julie-story의 등록된 링크

 julie-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가입 후 기본 설정하기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회원 가입 방법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기본 설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떤 기능들이 있고 어떻게 설정하는 것이 좋은지 잘..

지맵(Z-MAP)으로 국민지원금 사용처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및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급기준이 충족되면 1인당 25만 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4인 가구 기준 100만 원을 받게 되네요. 국민지원금 대상자 조회 방법은 카드사 홈페이지..

티스토리 블로그 회원 가입 방법 [내부링크]

오늘 티스토리 가입과 블로그 만들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처음 접근하기가 쉬운 편이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는 그렇지 않은 것 같아요. 네이버 블로그는 사용하기 편리한 대신 그 틀 안에서..

2021 추석 기차표 예매 일정과 예매 방법 [내부링크]

8월도 다 가고 이제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제 곧 기차표 예매가 시작됩니다. 코로나의 여파로 코레일은 100% 비대면으로 예약을 진행합니다. 추석 기차표 예매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레일 추석..

토스 신용점수 등급 확인 방법(신용등급 점수표) [내부링크]

여러분 신용점수 자주 확인하시나요? 예전에는 신용등급을 확인하면 신용점수가 떨어진다는 말도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신용점수를 자주 확인하고 관리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신용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도..

코로나 백신 접종 증명서 발급받기(질병관리청 COOV앱) [내부링크]

8월부터 18세부터 49세의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이 드디어 시작됩니다. 앞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을 하신 분들이 점점 많아질 텐데요, 백신 접종 후 증명서 발급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신 접종..

고화질 움짤 GIF 만들기(ImgPlay 활용)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에 움짤을 사용하면 사진이 움직여서 퀄리티도 좋아 보이고 한 번 더 눈이 가게 됩니다. 여러분 움짤 어떻게 만드셨나요? 움짤 만드는 편리한 앱이 있어서 소개해보려 합니다. 이 어플은 간편하게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