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inleeworld의 등록된 링크

 julinleeworl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공모주 씨앤씨인터내셔널 신규상장 [내부링크]

IPO 종목 "씨앤씨인터내셔널" 공모가 주관사 수요예측일 상장 예정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IPO 종목 씨앤씨인터내셔널란 기업에 대해 정리해보자 합니다. 우선 시작하기 앞서 4월 IPO 공모일정 부터 소개..

페이코인 무료지급 이벤트 [내부링크]

페이코인으로 돈 버는 방법, 돈 버는 앱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페이코인 시세 및 가입 시 무료 지급 이벤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지금 가입하며 이벤트로 1PCI를 지급해 주며 현재 기준 한화로 3,110원입니다...

자동차 리스 옳은 선택인가? [내부링크]

자동차 리스 장단점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리스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알아야 할 내용들을 몇 가지 설명해볼까 합니다. 자동차를 구매하는 경우 현금 구매, 할부, 리스, 장기 렌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차량..

중고차 구매 팁 정리 [내부링크]

중고자동차 구매 팁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중고차 구매 시 알아야 할 팁들을 몇 가지 알아볼까 합니다. 중고 자동차의 경우 금액이 상당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르셔야 합니다. 또한 운전 시 생명과도 연관이 있기..

갤럭시 S21 출고가 및 논란 [내부링크]

갤럭시 S21 스펙 출고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에서 출시된 갤럭시 S21 스마트폰 스펙 및 출고 가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좋지만 현재 미국 시장에서도 흥행을 하고 있습니..

갤럭시 A52 출시일, 예상가격 [내부링크]

갤럭시 A52 출시일, 예상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에서 출시 예정인 갤럭시 A 시리즈 A52 스마트폰 출시일과 예상 가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올해 3월 17일에 삼성에서 개최한 갤럭시 어썸 언..

아이폰 13이 아이폰 12S로 출시된다? [내부링크]

아이폰 12S 출시일, 아이폰 13 모델명이 바뀐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에서 출시 예정인 아이폰 13 스마트폰 출시 예정일과 예상 스펙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올가을 출시 예정인 아이폰 13이 벌써부터 기..

아이폰 12시리즈 총 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2 시리즈 스펙 출고가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플에서 출시된 아이폰 12 스마트폰 스펙 및 출고 가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애플의 첫 5G 스마트폰이며 국내 출시한지 3개월 만에 120만 대의 판매..

주식 시가총액 TOP 50위 [내부링크]

시가총액 순위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시가총액 총 순위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상식 중 하나입니다. 순위 1~50위까지 정리하기 전에 코스닥과 코스피가 무슨 뜻..

신규상장 삼영에스앤씨 공모일정 [내부링크]

IPO 종목 "삼영에스앤씨" 공모가 주관사 수요예측일 상장 예정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IPO 종목 삼영에스앤씨란 기업에 대해 정리해보자 합니다. 우선 시작하기 앞서 4월 IPO 공모일정 부터 소개 드리겠습..

신규상장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러지 공모일정 [내부링크]

IPO 종목 "SK아이이테크놀러지" 공모가 주관사 수요예측일 상장 예정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IPO 종목 에스케이아이이테크놀러지란 기업에 대해 정리해보자 합니다. 우선 시작하기 앞서 4월 IPO 공모일정..

신규상장 제주맥주 공모일정 [내부링크]

IPO 종목 "제주맥주" 공모가 주관사 수요예측일 상장 예정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IPO 종목 제주맥주란 기업에 대해 정리해보자 합니다. 우선 시작하기 앞서 4월 IPO 공모일정 부터 소개 드리겠습니다. 목..

신차 구매 요령 팁 모음 [내부링크]

신차 구매 팁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새 차 구매 시 알아야 할 팁들을 몇 가지 알아볼까 합니다. 자동차의 경우 고가이며 재산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르시고 계약해야 합니다. 구매 전 자금 한도, 용도, 크..

휴대폰 싸게 사는 팁 [내부링크]

스마트폰 저렴하게 사는 방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휴대폰 싸게 사는 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스마트폰 가격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휴대폰을 구매할 시기가 다가오면 어디서 어떻게..

가전제품 싸게 사는 팁 [내부링크]

가전제품 저렴하게 구입 방법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가전제품 싸게 사는 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가전제품의 경우 한두 푼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신중하게 잘 고르셔야 합니다. 낮게는 몇십만 원 높..

알뜰폰 요금제 가입 전 비교 팁 [내부링크]

알뜰 요금제 팁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휴대폰 요금이 너무 비싸 알뜰 요금제를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알아야 할 팁을 알아볼까 합니다. 휴대폰은 우리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가장 필요한 제품 중 하나..

갤럭시 S21 싸게 사는 방법 [내부링크]

S21 10만원 대로 저렴하게 구입하기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갤럭시S21 스마트폰을 싸게 사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저번 달 LG U+에서 갤럭시 S21 기본 모델을 엄청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소식이 있..

가성비 좋은 노트북 사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노트북 구매 전 사용목적에 맞는 사양 보는 방법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가성비 좋은 노트북에 대해 몇 가지 알아볼까 합니다. 노트북 같은 경우에도 단가가 높은 전자제품이므로 잘 고르셔야 합니다. 한번..

공모주 아모센스 신규상장 [내부링크]

IPO 종목 "아모센스" 공모가 주관사 수요예측일 상장 예정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IPO 종목 아모센스란 기업에 대해 정리해보자 합니다. 목차 1. 기업에 대한 정보 2. 기업 매출 규모 3. 청약 일정 및..

공모주 에이치피오 신규상장 [내부링크]

IPO 종목 "에이치피오 공모가 주관사 수요예측일 상장 예정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IPO 종목 아모센스란 기업에 대해 정리해보자 합니다. 목차 1. 기업에 대한 정보 2. 기업 매출 규모 3. 청약 일정 및..

공모주 쿠콘 신규상장 일정 [내부링크]

IPO 종목 "쿠콘" 공모가 주관사 수요예측일 상장 예정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IPO 종목 쿠콘이란 기업에 대해 정리해보자 합니다. 목차 1. 기업에 대한 정보 2. 기업 매출 규모 3. 청약 일정 및 공모가..

공모주 이삭엔지니어링 신규상장 일정 [내부링크]

IPO 종목 "이삭엔지니어링" 공모가 주관사 수요예측일 상장 예정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IPO 종목 이삭엔지니어링란 기업에 대해 정리해보자 합니다. 목차 1. 기업에 대한 정보 2. 기업 매출 규모 3. ..

공모주 해성티피씨 신규상장 일정 [내부링크]

IPO 종목 "해성티피씨" 공모가 주관사 수요예측일 상장 예정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IPO 종목 해성티피씨란 기업에 대해 정리해보자 합니다. 목차 1. 기업에 대한 정보 2. 기업 매출 규모 3. 청약 일정..

수소차 관련주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수소차 관련 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수소자동차란 수소를 연료로 하여 동력을 얻는 자동차입니다. 수소자동차의 장점은 수소와 산소를 직접적으로 반응시켜 전기를..

쿠팡 관련주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쿠팡 관련주 몇 가지를 알아볼까 합니다. 이번 설 연휴 휴장 동안 가장 큰 이슈는 쿠팡의 뉴욕 증시 상장이었습니다. 올해 1월 나스닥 상장 소식이 전해져 관련주들이 크게 급등하였으며 IPO..

비트코인 관련주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비트코인에 관련된 주식 종목을 소개할까 합니다. 최근 개당 가격 5천원만을 돌파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테슬라와 대형은행에서 대량 매입하면서 더욱 상승세를 타고 있..

반도체 관련주 총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반도체 관련 종목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반도체 공급 부족 상황이 지속되면서 기업들의 반도체 추가 투자가 활발히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전자에서는 약 19조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