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eui의 등록된 링크

 juneu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1건입니다.

송금어플 토스로 간편하게 계좌이체 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즘 공인인증서없이 송금이 가능해서 이슈인데요 토스어플로 공인인증없이 비밀번호 한번이면 송금이 된다고 합니다. 각종모임이나 술자리 또는 급하게 돈을이체 해야할때 OTP를 집에두고오거나 사무..

근로기준법 제61조 중요해요 밑줄쭉 [내부링크]

어디에서도 갑과을이 존재하듯이 직장이나 알바를 하다보면 내권리를 찾지못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그권리를 주장하는게 바로 근로기준법 제61조인데요 근로기준법제61조에는 어떤내용있는지 살펴보도록하겠..

봄나들이 나가기 좋은날에도 미세먼지걱정ㅠ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보내셨나요? 요새 완전 꽃놀이가 한창이네요~~^^ 주말에 신랑이랑 커플룩으로 차려입고 부산 백스코 다녀왔어요 저희는 신발이랑 선글라스를 좋아해 가지고 이번 봄나들이 나갈때는..

월세 재계약 잊지말고 꼭체크해야한는 몇가지 [내부링크]

월세 계약기간이 만료 되면 재계약을하는데요 자동으로 연장되는 묵시적 연장과 재계약서를 작성하는 방법 두가지로 나눕니다. 자동연장시 계약서 작성이 필요하지 않지만 월세 재 계약서를 작성할시에는 부동산..

역사적 원가 무엇인지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역사적원가라는 말을 들어보신적있으신가요? 역사적원가란 쉽게말해서 실제원가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하실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린다면 취득할때 원가를 얘기하는데요 역사적원가는 현행원가와 비교해..

비타민B 알고 건강하게 먹자 [내부링크]

비타민에는 많은 종류가 있지만 그중많은 종류를 가지고 있는것이 비타민B 입니다. 비타민B는 B1 부터 B12 까지 많은 종류로 구분되어있습니다. 성인기준으로 10명중7은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하고있는데 비타민을..

얼음동동 오미자 오미자차 효능 [내부링크]

오미자란 한자로 해석하세되면 다섯 오 . 맛 미 . 아들 자 해서 다섯가지 맛을가진 열매라는 뜻으로 단맛.신맛.쓴맛.짠맛.매운맛을 한번에 가지고 있습니다. 오미자를 쉽게 즐길수있는 방법중 하나가 차로 만들어..

봄철피부관리 미세먼지로 피부를지켜요 [내부링크]

봄철 햇빛이 따사로워지고 봄바람으로 얼굴이 까칠해지기 일수네요 봄천 피부관리방법 피부나이 한살이라도 내려봅시다 봄이되면 또 미세먼지 황사등에 노출이되서 피부에는 더 않좋은거같아요 ㅠ 또한 일교차도..

식생활에 많이사용되는 양파 보관방법 [내부링크]

우리 식생활에 많이 이용되는 양파 마트가면 꼭사는 필수품이죠~ 망째 보관하다보면 물러서 버릴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양파 보관하는 방법에대해 알아보려해요 양파는 어느요리에나 잘어울리고 잠자기전에..

빨간사과가 나타났다 아이폰레드7 [내부링크]

따뜻한 봄의계절 봄나들이 시즌이돌아오네요 헌데 요즘 미세먼지로인해 어디나갈 엄두 조차 못내고있어요 아이폰레드7가 출시되었는데요 애플은 그간 신제품 출시떄 공개한 색상외에는 다른색상을 추가하지 않았어..

도로위의 폭군 난폭운전 또는 보복운전 이렇게 대처하세요 [내부링크]

도로위의 폭군 난폭운전 그리고 보복운전 둘의 큰차이점은 대상이 있느냐 없느냐이다 보복운전은 특정한 대상을 보복하기위해 운전하는것을 말하고 난폭운전은 말그대로 난폭하게 운전하는것을 말한다. 보복운전의..

스윗미 연애어플 더이상 솔로는NO [내부링크]

달콤한 연애가 하고싶다면 망설이지 말고 스윗미 아직도 짝이 없어서 외로우신분들을 위합 소개팅앱 소개팅어플 스윗미를 소개합니다 매칭률 100% 실시간 소개팅앱 스윗미 외로운데 얘기나눌사람이 없어서 고민이..

봄을알리는 향기 달래 , 달래효능 요리 [내부링크]

봄을 제일 먼저 느끼는건 봄나물이 아닐까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봄나물중에 으뜸인 달래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려해요~ 봄이되면 달래된장국 달래무침들 시장에 봄나물들이 많이 나와요~~ 그중에서도 코를 사로잡..

계좌이체 수수료 내지마시고 이제 토스 하세요 [내부링크]

일주일의 시작 월요일 다들 월요병 극뽁잘 하고계신가요~ 전 나름대로 비오는 월요일 잘 끅뽁 중이에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제가 주말모임에서 알게된 신명나는 어플하나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토스(Toss)라는 송금..

충주곱창배달 시켜먹었어요 역시 충주곱짱 본점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주곱창배달을 시켜먹었는데요 먹어보니 너무맛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어요. 저는 늦게 까지 일을하다보니 항상 저녁만되면 어떤메뉴를 시켜먹을지 고민을 하게 되요 매일 똑같은것만..

랜타디 신버전 1.9ex lv2 공개(첨부파일) [내부링크]

드디어 신버전인 랜타디 1.9ex lv2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공식 출처는 랜타디 공식까페에서 했습니다 무단배포및 수정시 문제가 되실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다운받아서 이제 랜타디하러 갑시다!!

장기동떡볶이 강력추천 33떡볶이 대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점심에 먹은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이맛을 많은사람과 같이 나누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친구들과 점심에 뭐먹을까 고민하던도중에 집근처에 33떡볶이집이 생각이나서 갔어요~ 어떤걸..

랜타디 1.90EX버전 Lv1다운로드(첨부파일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랜덤타워디팬스 1.90버전이 새롭게 나와서 소개할려고합니다 랜타디 1.9EX버전은 기존 에다가 새로운 미션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아직까지 정확하게 공개된 미션은없지만 라운드별 웨이브 40..

pdf 페이지 나누기 쉽게배우기! [내부링크]

pdf 페이지 나누기 알기 쉽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pdf 뷰어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치만 이것은 편집을 하는데 있어서 어려움을 느끼고 번거롭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향으로 수정을 하..

한글 글자수 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한글 글자수 확인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한글을 쓰다보면 글자수 제한하는 방면 자유롭게 작성을 할 수 있는 문서가 있습니다. 반면 중요한 내용으로만 구성할 수 있는지 살펴보기 위해 제한을 걸어둔..

ppt 페이지번호 입력하는 방법! [내부링크]

ppt 페이지번호 입력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하면 기본적으로 많이 하시는 프로그램이 ppt가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혹시 ppt 작업을 하시면서 숫자를 하나씩 쓰고 계시는 분들도 아마 있을거..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하기! [내부링크]

인터넷 사용기록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이용흔적이 많을 시에 속도가 느려 질수도 있기 때문에 이용 기록들을 수시로 지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인 익스..

공유기 이름 변경 가장 빠른방법 [내부링크]

공유기 이름 변경에 대해 여러분들과 같이 공유하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기기가 많아졌는데요. 자기의 개성 또는 구분하기 위해 공유기 이름을 변경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변경..

USB 비밀번호 설정 간편하게! [내부링크]

요즘에는 개인에게 꼭 필요한게 보안입니다. 컴퓨터를 통해 개인의 정보가 유출되면 안되기 때문에 그것을 막기위해 백신 프로그램의 활용과 비밀번호 세팅하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랑 같이..

통계자료 사이트 Best [내부링크]

통계자료 사이트 안녕하세요. 제가 여러분들에게 통계와 관련한 각종 자료를 원하는 분들에게 쉽게 자료를 얻을 수 있게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통계자료 사이트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통계에 관..

마인크래프트 정품 사는법 간편하게 해봐요 [내부링크]

<< 마인크래프트 정품 사는법 간편하게 해봐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외국에서 만든 게임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아주 높은 게..

최근위치 삭제 5초컷 [내부링크]

<< 최근위치 삭제 5초컷 >>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위치 삭제에 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저도 컴퓨터에 최근위치 아이콘이 생겨서 매우 거슬렸는데요. 아무것도 아니지만 바탕화면에 원치않는..

알집 비번풀기/알집 비밀번호 풀기 확실한 최신방법 [내부링크]

알집 비번풀기/알집 비밀번호 확실한 최신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집 비밀번호 풀기 / 알집 비번풀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알집으로 압축을 해놓고 비번을 걸어 놨는데 그 비번을 잃어..

데몬 사용법 쉽고빠른설명 [내부링크]

<< 데몬 사용법 쉽고빠른설명 >> 안녕하세요. 오늘 설명드릴 내용은 데몬 사용법 입니다. 요즘 눈이와서 그런지 어제 제가 운전경력 내내 없었던 사고를 처음 냈는데요. 내리막길에서 썰매 타듯이 차가 미끄러져..

tvn 온에어 무료 시청은 이방법으로 [내부링크]

tvn 온에어 무료 시청은 이방법으로 안녕하세요. Tvn 온에어 무료 시청방법 알고 계시나요? 사람들이 흔히들 이런말을 하죠. 티비는 그야말로 바보를 생산해내는 상자이다. 바보상자라는 것이죠. 그렇지만 현재 문..

hwp doc변환 가장 빠른방법 [내부링크]

hwp doc변환 가장 빠른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hwp doc변환에 관한 내용 입니다. 문서 작업을 하다보면 파일의 형식을 변환해야 할 일이 생기게 되는데요. 저 또한 그런 일이 많기 때문에 이 방법을..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간편하게 [내부링크]

<<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 간편하게 >>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니페이 플러그인 128 수동설치에 관한 내용 입니다. 저도 이 방법을 몰라서 한참 고생을 한 기억이 있는데요. 오늘 쉽게 설치..

MP4 MP3 변환기 10초컷! [내부링크]

<< MP4 MP3 변환기 10초컷! >>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mp4 mp3 변환에 관한 내용 입니다. mp4파일을 mp3로 변환해야 될 상황이 많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이 방법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별도의..

무인단속조회 간편하게 [내부링크]

<< 무인단속조회 간편하게 >>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인단속조회 방법에 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본인이 모르는 지역을 가게 됐을 때나 실수로 카메라를 발견 못하고 단속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차를 타고 가..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 쉽고 빠르게 >>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인인증서 비밀번호 찾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서. 모두들 필수적으로 가지고 계시죠? 저 또한 이 공인 인증서를 가지고..

움짤 용량 줄이기 빠르고 간편하게 [내부링크]

<< 움짤 용량 줄이기 빠르고 간편하게 >> 안녕하세요. 오늘은 움짤 용량 줄이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하.. 원래 제거 오늘 제주도로 놀러가는 날이었는데요. 제주도 공항이 오늘 오후 3시까지 결항하는 바..

Word PDF 변환 10초컷 [내부링크]

<< Word PDF 변환 10초컷 >> 안녕하세요. 오늘은 Word PDF 변환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문서파일들을 관리 할 때 파일을 변환해야 할 일이 생기는데요. 그럴때마다 어떻게 해야 하는..

PDF파일 한글변환 간단하게 [내부링크]

<< PDF파일 한글변환 간단하게 >> 와 진짜 올해 들어 제일 추운 날씨 입니다. 때 늦은 한파에 귀가 떨어져나갈 것 같군요 ㅎ 요즘 청년실업이 심한데 저도 그 청년실업자 중에 한사람 입니다. 청년 여러분 희망..

롤 시간측정 5초컷 [내부링크]

<< 롤 시간측정 5초컷 >>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롤 시간측정 입니다. 롤을 하면서 내가 얼만큼의 시간동안 플레이를 했는지 궁금할 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 할 수 있는 아주 편리한 방법을 소개해 드려..

eps 파일 뷰어 설치 및 사용법 [내부링크]

eps 파일 뷰어 설치 및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eps 파일 뷰어의 설치 방법과 사용법 입니다. 우리가 컴퓨터를 하는데 있어서 가끔 호환 되지 않는 파일들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 경우들이 생기는..

이미지 크기변환 간편하게 [내부링크]

<< 이미지 크기변환 간편하게 >>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미지 크기변환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 보겠습니다. 포스팅에 앞서 2016년 여러분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마다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저도 2016년..

스카이프 스테레오믹스 키는법 간편하게 [내부링크]

<< 스카이프 스테레오믹스 키는법 간편하게 >>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스카이프 스테레오믹스 키는법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게임을 하며 상대방과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저는..

kyocera 프린터 드라이버 간편한 설치방법 [내부링크]

<< kyocera 프린터 드라이버 간편한 설치방법 >> 안녕하세요 오늘은 kyocera 프린터 드라이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교세라 프린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드라이버를 잃어 버리는 바..

물꿈 - 맑은물꿈*흙탕물꿈*더러운물꿈 해몽풀이 [내부링크]

<< 맑은물꿈*흙탕물꿈*더러운물꿈 물꿈 해몽풀이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맑은물꿈 / 더러운물꿈 / 흙탕물꿈과 같이 물과 관련된 물꿈에 대한 해몽풀이를 포스팅으로 남겨드리고자 합니다. 저도 얼마전 흙탕물꿈..

실업급여 수급자격 신청방법 [내부링크]

<< 실업급여 수급자격 신청방법 >>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업급여 수급자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요즘 실업급여를 받으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전에 다니던 회사 대표가 아버지이기 때문에 좀 힘..

마블 퓨처파이트 영웅순위 BEST.6 [내부링크]

<< 마블 퓨처파이트 영웅순위 BEST.6 >>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블 퓨처파이트 영웅순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PC게임도 인기가 있지만 그에 뒤지지 않게 모바일게임의 강세도 눈에띄게 늘어났습니다...

amr플레이어 amr player 다운 및 설치방법(amr mp3 변환) [내부링크]

<< amr플레이어 amr player 다운 및 설치방법(amr mp3 변환) >> 안녕하세요. 오늘은 amr플레이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mr player 프로그램은 주로 amr mp3 변환을 위해 많이들 사용 하십니다. 또한..

오타검사기 사이트 간편한 이용방법 [내부링크]

<< 오타검사기 사이트 간편한 이용방법 >>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타검사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들어 정말 청년실업이 많이 일어나고 있고 이직자 또한 많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그런..

윈도우 자동종료 명령어 알아보자 [내부링크]

<< 윈도우 자동종료 명령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 자동종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컴퓨터 작업을 하다가 밖에 나가야 될 상황이 있으시죠? 저 또한 이러한 상황들이 생기는데요. 컴..

지적도 무료열람 간편하게 [내부링크]

<< 지적도 무료열람 간편하게 >>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적도 무료열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적도라 하면 땅의 쓰임새에 따라서 분류가 되어 있는데요. 크게 두종류로 임야와 토지로 구분이 되..

동영상 소리 제거 한방에 해결 해봅시다 [내부링크]

<< 동영상 소리 제거 한방에 해결 해봅시다 >>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 소리 제거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가끔 영상을 받았는데 소리는 엉뚱한게 들어있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소리를 빼버리고 다른..

로지텍마우스드라이버 간편하게 설치 [내부링크]

<< 로지텍마우스드라이버 >>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지텍사의 마우스 드라이버 설치에 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요즘 컴퓨터를 할 일이 많졌는데요. 그래서 편한 키보드와 마우스를 새로 구매하게 되..

agar.io 한국서버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agar.io 한국서버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세포분열게임으로 많이 알려진 이 게임은 전 세계 적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 인기를 증명하듯 서버 다운이 될 정도..

컴퓨터로 세븐나이츠 하기 간편하게 [내부링크]

<< 컴퓨터로 세븐나이츠 하기 >> 세븐나이츠를 스마트폰으로 즐기고 있는 필자는 어느날 이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 화면이 너무 작다.. 컴퓨터로 하면 너무 좋겠네.." 그래서 방법을 찾던 도중 아주 좋은 방..

무료 썰만화 여기서 보자 [내부링크]

<< 무료 썰만화 여기서 보자 >>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썰만화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저는 개인 적으로 썰만화를 무척 좋아하는 편인데요. 썰만화를 너무 재미 있게 보다보니 썰만화 때문에 태블릿..

우리가 몰랐던 신기한 사실들 [내부링크]

<< 우리가 몰랐던 신기한 사실들 >>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몰랐던 신기한 사실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을 살면서 정말 신기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지만 모르고 사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그..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 한눈에 확인 [내부링크]

<<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 한눈에 확인 >>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영상 플레이어 순위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겠습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는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란 생각이 드는데요. MP3를 듣거나 동영..

모해 썰만화 사이트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해 썰만화 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이 사이트를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요. 개인적으로 썰만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자주 찾고 있지요 ㅎ 모해 썰만화 사이트를 보시면..

단기해외여행자보험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 단기해외여행자보험 이런 비밀이? >>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기해외여행자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생들 같은 경우 방학이고, 연휴를 비롯하여 해외 여행을 나가실 일들이 많이 생기셨을거라 생각..

태강대부 추가대출 방법 [내부링크]

태강대부 추가대출 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 또한 이정보가 필요해 이리저리 알아 봤습니다. 그래서 그 결과를 여러분들과 공유를 하려고 하는데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큰 사유가 없다면 없는게 가장 좋..

directx 최신버전 설치확인 간편하게 [내부링크]

directx 최신버전 설치확인 방법을 찾던 도중 그 방법을 알게 되어 여러분께 소개를 해보려 합니다. directx 최신버전이 아니라면 수동으로 따로 설치를 해줘야 하는데요. 지금 까지 가장 최신버전은 directx 12..

미니서든 다운하기 한글판X 게임하기 [내부링크]

미니서든 다운하기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미니서든 한글판과 미니서든 게임하기를 찾으시는 분들도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글판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영문판을 올리고 한글로 쉬운 설명을 해드..

MBC 온에어 고화질 시청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mbc 온에어 고화질 시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혼자 자취를 하고 있는 저로서는 티비가 없이 살고 있는데요. 그래서 컴퓨터로 주로 티비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주변 친구들도 컴퓨터로..

미숫가루 효능 다이어트에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자주 접하는 음료? 미숫가루 효능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저도 요즘 살이 부쩍 쪄서 이 미숫가루로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맘대로 되지 않는군요..ㅠ 맨날 햄버거..

PC녹음기 설치 및 사용법 간편 [내부링크]

오늘은 PC녹음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요즘 소리를 녹음해서 파일을 생성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디오파일을 생성하려면 녹음은 필수 겠지요. 그리고 프로그램도 되도록이면 제가 써본것 중에 가..

실업급여 수급기간 간편하게 확인 [내부링크]

실업급여 수급기간 정리를 해봤는데요. 실업급여의 지급 대상자가 됐다면 수급기간이 어느정도 되는지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 되는데요. 저도 실업을 하고 실업급여를 받아본 사람으로서 실업급여 수급..

4shared 바로가기 간단하게 [내부링크]

4shared 바로가기 간단하게 하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이 사이트를 들어가기 위해 고생을 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 문제 때문에 들어 오셨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이 사이트에 들어가는게 쉽지는 않을 거에..

티월드 무료문자 사용방법 [내부링크]

티월드 무료문자 사용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문자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편인데요. 카카오톡이나 라인 같은 메신져들이 등장함에 따라 문자 서비스가 많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누가 이런 결과를..

ezc 압축풀기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ezc 압축풀기 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도 이 방법을 몰라 이리저리 알아보던중 방법을 알게되어 이 방법을 포스팅으로 남기고자 합니다. 이 확장자 같은경우 거의 쓰이지 않는 확장자 인데요. 이번에는 압축푸는 방..

노래 잘부르는법 비밀은 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래 잘부르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티비를 보고 있으면 오디션 프로그램 같은 것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보고있자면 일반인 같이 보이는데 노래를 정말 가수 뺨치게 부르는 사람들이..

건축물대장 무료열람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건축물대장 무료열람 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도 이 방법을 몰라 고생을 했거든요 ㅎ 이번에 무료열람 방법에 대해 알게되어 그 내용을 포스팅으로 남기고자 합니다. 부동산 거래를 할 때는 꼭 확인해야 할 서류 있..

2015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2015년 개별공시지가 조회 방법 찾고 계시나요? 저 또한 공시지가를 알기 위해 여기저기 알아보던 중 쉽고 빠른 방법을 알게되어 포스팅으로 남겨보려 합니다. 요즘 연말이 다가오면서 부동산 가격이 오를 것이라..

퇴직연금 중도인출 빠른 이해 [내부링크]

퇴직연금 중도인출 알고 계시나요? 저 또한 일을 하는 한 사람으로서 퇴직금에 대한 관심이 날로 깊어가고 있습니다. 언제가 될 지는 모르지만 퇴직금을 받을 날이 곧 다가오겠죠. 그리고 목돈이 필요할 경우 중도..

삼성 모바일 드라이버 설치 초간단 [내부링크]

삼성 모바일 드라이버 설치 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도 이방법을 몰랐을 땐 삼성 모바일 드라이버 설치를 못해 한참동안 고생한 기억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드라이..

국토부아파트실거래가조회 쉽고 간단하게 [내부링크]

국토부아파트실거래가조회 방법 알고 계신가요? 저도 조회 방법을 몰라 한동안 고생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번에 쉽고 간단한 방법을 알게 되어 여러분들께 공유를 하려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아버님이 공인중개..

골드웨이브 음악합치기 [내부링크]

골드웨이브 음악합치기 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도 이방법을 찾으려고 노력을 해서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저같은 경우 음악을 합칠 일이 있어서 이 기능을 찾다가 알아낸 방법인데요. 사실 음악을 편집하거나 하는..

my free mp3 다운로드 간단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음악을 듣고 싶을때 제가 들어가는 사이트를 소개 해드리려 합니다. BGM이나 클래식 같은 음악들을 들으러 자주 들어가곤 하는데요. 가요 같은 경우 멜론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무제한으로 듣고 있어서..

3D MAX 학생용 간편하게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3D MAX 학생용 찾고 계시나요? 저도 이걸 찾으려고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퍼부었는데요. 그 결과를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IT의 발전이 더 빨라지고 있는데요. 디자인도 2D에서 3D로 넘어가고 있는..

아이폰 주소록 옮기기 초스피드로 [내부링크]

아이폰 주소록 옮기기 알고 계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스마트폰을 잃어버렸는데 주소록을 백업하지 않고 잃어버리는 바람에 연락처를 다 날린 기억이 있습니다 ㅠ 그래서 주소록 백업의 중요성을 다시금 깨닫고..

한글 빨간줄 없애기 쉽고 빠르게 [내부링크]

한글 빨간줄 없애기 방법 알고 계신가요? 한글 작업을 하다가 보면 글씨 밑에 빨간줄이 생겨 신경 쓰이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뭐 별 방해는 안되지만 여간 거슬리는게 아니더라구요 ㅎ 그래서 빨간줄 없애는 방..

엑셀 비밀번호 설정 빠르고 쉽게 해봐요 [내부링크]

엑셀 비밀번호 설정 방법 알고 계시나요? 엑셀문서를 작성하면서 비밀번호를 걸어야 할 상황들이 생기는데요. 처음에는 저도 이 방법을 몰라서 한참 고생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본인만 확인 해야 하는데 남이 이..

자소엽효능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자소엽효능 알고 계시나요? 저도 몸이 안좋아 자소엽를 먹기 시작했는데요. 처음에는 맛이 너무 써서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래도 건강이 우선이다 라고 생각하며 꾸역꾸역 먹던 기억이 나는군요 ㅎㅎ 몸에 좋은..

PDF 용량줄이기 쉽고 간편하게 [내부링크]

PDF 용량줄이기 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도 처음엔 방법을 몰라서 이리저리 찾다보니 방법을 알게 됐습니다. 그 내용을 여러분들과 공유를 해 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PDF 용량 줄이는 방법을 찾고 계시는 것 같은..

뇌진탕 초기증상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뇌진탕 초기증상 알고 계신가요? 저는 어렸을 적에 놀이터에서 놀다가 뇌진탕 초기증상을 겪어본적이 있는데요. 높은곳에서 아래로 떨어진 직후에는 괜찮았지만 시간이 조금 흐르니 속이 울렁 거리고 어지럽더라구..

오줌이 자주 마려운 증상 원인과 해결책 [내부링크]

오줌이 자주 마려운 증상 을 겪고 계시나요? 저도 다른 사람에 비해 오줌을 자주 누러 가는 것 같아 고민을 하던 중에 원인을 알아보다가 이렇게 포스팅 까지 하게 됐습니다. 사실 화장실을 간다는 것은 너무나도..

배드민턴 칼로리 알아보고 운동 해요 [내부링크]

배드민턴 칼로리 알고 계신가요? 저 같은 경우 배드민턴을 쳐서 살을 많이 뺀 편인데요. 초등학교에 있는 배드민턴 클럽에 다니고 있는데 초등학생 선수들 하고도 가끔 치기도 합니다. 애들이 선수부라 너무 잘치..

tvn 온에어 무료 시청 해봐요 [내부링크]

tvn 온에어 무료 시청 해보셨나요? 저는 이 방법을 몰랐을 때는 tvn 온에어 무료 시청을 어떻게하면 할 수 있을까? 하고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이 방법을 알고 나니 간단하게 해결 되었습니다. 몇년 전 까지만..

vb6ko.dll 에러 빠른 해결방법 [내부링크]

vb6ko.dll 에러 때문에 고생하고 계신가요? 저도 이 에러 때문에 너무 고생한 기억이 있기 때문에 해결방법을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준비 해봤습니다. 너무나도 간단한 방법 이기에 알고나면 "엥?..

SBS 스포츠 온에어 간단한 시청 방법 [내부링크]

SBS 스포츠 온에어 찾고 계셨나요? 저도 처음에 찾을때 어떻게 시청을 하나 하고 많이 찾아 봤는데 너무 고생했던 기억이 있었는데요. 방법을 알고나니 너무 방법이 쉽더라구요. 그런데 모르는 상태에서 시청을 할..

차상위계층 조건 한눈에 확인하기 [내부링크]

차상위계층 조건 알고 계시나요? 저도 조건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래저래 알아봤는데요. 저는 아쉽게도 조건이 맞지 않아 하지 못했습니다만 조건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정보를 드리고자 포스팅을 준비 해봤습..

컴퓨터 일본어 자판 빠르고 쉽게 설정하기 [내부링크]

컴퓨터 일본어 자판 설정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도 처음에는 몰라서 많이 고생을 했지만 지금은 쉬운 설정방법을 알게되어 공유하려 합니다. 일본어에 관심을 갖게 된것이 저같은 경우에는 에니메이션 때문인데요~..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쉽게 설치하기 [내부링크]

교세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방법 알고 계시나요? 저도 교세라 프린터를 가지고 있지만 오래 묵혀 두었다가 다시 사용할라고 보니 드라이버가 없더라구요 ㅠ 그래서 한참 고민하다가 드라이버 설치방법을 찾아 봤..

hs code 조회 방법 간단하게 해봐요 [내부링크]

hs code 조회 방법 알고 계시나요? 무역쪽에 종사하시거나 관련된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들어봤을만한 부분인데요~ 해외 물건을 구매할때 필요한 코드 입니다. hs code란 무었일까? hs code는 국제통일상품 분..

소론도정 부작용 확인하고 먹어요~! [내부링크]

소론도정 부작용 그리고 효능 알고 계신가요? 이 소론도정은 여러가지 질환들을 치료하는데 쓰이는 약물 인데요. 그 효능과 부작용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소론도정은 스테로이드제 인데요~ 부신피질 호르몬제 라..

구글 결제 취소 쉽고 빠르게 해결 [내부링크]

구글 결제 취소 방법 알고 계신가요? 저도 게임 결제 등을 하고 취소를 할 일이 생겨서 취소 방법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아이폰 사용자들 에게는 필요없는 정보 겠지만 우리 안드로이드 사용자 들에게는 없어서..

그래픽카드 확인법 한방에 해결 [내부링크]

그래픽카드 확인법 알고 계신가요? 게임을 자주하는 저로서는 그래픽 카드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컴퓨터를 살 때 마냥 비싼거로 사서 내 그래픽 카드가 어떤건지 알아보고 싶었는데 방법을 모르겠는거에..

시말서 쓰는법 예시 + 양식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시말서 쓰는법 알고 계신가요? 아래에는 시말서 양식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받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시말서를 써야 하는데 어떻게 써야 하는지 감이 안잡히는 경우가 있는데요. 아래쪽에 시말서..

턱걸이 효과 및 운동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턱걸이 효과와 턱걸이 운동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헬스를 끊고 한달이 지났지만 빠지는 날이 더 많네요.. 이놈의 야근이 문제 ㅠㅠ 하지만 틈틈이 나가면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하며..

여자소음인 특징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여자소음인 특징 알고 계신가요? 사상체질이라는 말도 좀 생소한 편이지요?^^ 저같은 경우도 소음인이라 소음인에 대해 많이 찾아 봤습니다. 체질에 따라 건강과 성격과 정신적인면 까지 신기하게 일치 하는 부분..

돌발성난청 증상 원인 치료 [내부링크]

돌발성난청 증상 알고 계신가요? 돌발성난청 원인 그리고 돌발성난청 증상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요즘 돌발성난청으로 고생을 좀 하고 있는데요. 아마 스마트폰 이어폰을 자주 끼고 노래를 듣는 편인데..

상추 칼로리 영양소 확인하고 먹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고기먹을 때 빠질 수 없는 상추 칼로리 / 상추 영양소에 관해 알아 보겠습니다 ㅎㅎ 저는 상추를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요~ 상추는 스트레스도 해소해 준다고 하니 저에게는 얼마나 좋은 음식인지 모르겠네..

참깨 효능 이런 비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깨 효능 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깨는 고소 하면서 우리내 음식에 자주 사용되는 식재료로서 맛이 아주 고소하고 기름을 짜내면 참기름이 되는데 이 기름도 비빔밥이나 여러 음식..

아욱효능 BEST 5 [내부링크]

아욱효능 아시나요? 아욱의 효능 에 대해 잘 모르던 것을 찾아봤는데 놀라운 효능들이 있더군요. 어머니가 해주시는 아욱국을 생각없이 먹기만 했었는데 이런 효능까지 가지고 있는줄 몰랐습니다. 맛도 좋고 건강..

크린베리효능 이것 때문! [내부링크]

크린베리효능 알고 계신가요? 저는 크린베리가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자주 먹는 편인데 효능을 모르고 있다보니 한번 찾아 봤습니다. 그런데 대단한 효능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럼 같이 한번 크린..

레몬밤 효능 list~! [내부링크]

레몬밤 효능 알고 계신가요?^^ 저는 레몬밤을 먹고 몸이 많이 좋아져서 요즘에도 즐겨먹고 있는것 중에 하나 입니다. 레몬밤이 조금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레몬밤의효능에 대..

남친 사귀는 방법 아주쉽게 솔로탈출 [내부링크]

남친 사귀는 방법은 알고보면 아주 쉽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여성분들 이 글을 보고 자신감 가지세요~~^^ 연애를 쉽게 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반면에 연애를 못하는 모태솔로가 있는가 하면 힘들게 연애를 시작..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이렇게 간단하게? [내부링크]

오늘은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누구나 노래가사는 생각나는데 노래 제목이 기억이 안날때가 있지 않나요?^^ 저도 길을 가다가 노래를 듣고 '아 저거 노래 좋네~' 하면서 노래를 또 들으려고..

개미없애는방법 집개미 퇴치법 [내부링크]

오늘 개미없애는방법 집개미 퇴치법 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어느 날 저희 집에 바닥을 보니 개미들이 줄을 지어 기어가고 있더군요. 바로 식탁위에 있는 사과를 먹고 있었네요 -.-;; 처음보는 광경이라 조금 당황..

복음성가 메들리 50곡 CCM [무료/연속 듣기] [내부링크]

저는 종교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복음성가를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래서 복음성가 메들리 50곡을 자주 듣는 편이에요. 딱히 종교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여러 사람들이 듣는 음악인것은..

졸음깨는법 정신이 팍! [내부링크]

저는 아침에 일하러 가는게 엄청 힘든 1인 입니다. 그래서 졸음깨는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게을러서인가? 아니면 남들과 다른 이유때문일까? 아무리 생각해봐도 남들은 아침이 벌떡벌떡..

안면 홍조 없애는법 BE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면 홍조 없애는법에 대해서 알아볼건데요~ 제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저는 수족 다한증과 안면홍조를 같이 달고 사는 사람중에 한명입니다 ㅎㅎ 보통 수족다한증 있는 사람들이 안면홍조를 동..

어깨뭉침푸는법 간단하게 배워보기 [내부링크]

현대인들의 고민인 어깨뭉침푸는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깨에 멍이 들어있는듯, 혹은 짖누르고 있는 듯한 통증을 유발하는 어깨뭉침. 정말 짜증나고 불편하지요? 일만 하기도 짜증나 죽겠는데 어깨까지 뭉쳐..

원주맛집 / 단계동 착한낙지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원주에 가면 맛집을 자주 찾아다니는데요~ 단계동에 착한낙지를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볼게요^^ 유난히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와이프와 장모님과 함께 다녀 왔는데요~ 너무 잘 드셔서 저도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물..

편도 부었을때 알아두면 좋은 상식 [내부링크]

요즘같은 환절기엔 편도선이 자주 붓기 일수죠~ 편도부었을때 알아두면 좋은 상식에 대해 알아볼게요^^ 편도가 붓게되면 뭔가를 생킬 때 목에 통증이 올 수 있는데 이게 침이 될 수도 있고, 음식물이 될 수도 있습..

무기력증 테스트 방법. 확인 해보세요 [내부링크]

정말.. 가만히 있는것 말고는 아무것도 하기가 싫을 때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도 이 무기력증에 빠져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었을때가 몇번 있었는데요. 뭔가 .. 삶의 낙이 없을 때, 목표나 꿈이 없을 때, 실패..

삼성페이(samsung-pay) 응용법 입니다ㅋㅋㅋ [내부링크]

ㅋㅋㅋ 아주 좋은 팁?이라면 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삼성페이 응용법인데요ㅎㅎ 자 그럼 어떤건지 한번 알아볼까요? 누가 이런발상을 한건지....ㅋㅋㅋ 이거 보고 따라하는 사람 있을정도로 그럴듯..

충주맛집 - 이가짬뽕 충주점 / 문어짬뽕,해물짬뽕,탕수육(짜장 뽀너쓰~^^) [내부링크]

구 중앙파출소 옆 중앙빌딩 1층에 위치 한 이가짬뽕 이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그간 다른 곳에서는 많이 먹었지만 뭔가 새로운 짬뽕의 맛을 느끼고 싶은 욕망이 마구 샘솟아서 찾아간 곳입니다 ㅋ (지금은..

충주 신연수동 맛집 홍가네 홍카페 칼국수 전문점~! [내부링크]

오늘 와이프랑 점심을 같이 먹었습니다 ㅎㅎ 홍가네 라는 식당을 가서 칼국수를 먹었는데요~ 옆에보면 홍카페라고 카페도 같이 운영중이네요^^ 홍가네 칼국수 먹으러 들어갑니다요~ 메뉴판을 보며 메뉴를 골라..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간단한 방법으로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쭈니스토리 입니다^^ 저는 룸미러에 하이패스카드를 넣고 다니는데요~ 예전에는 요금소에서 돈을 내고 다녔는데 이 하이패스로 바꾸고 시간이 절약되고 번거로움이 사라져서 매우 편리 합니다. 오늘은..

로고디자인 제작을 위해 참고해야 할 사이트 [내부링크]

로고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거나, 아니면 로고를 만들고싶은데 참고를 좀 해보고 싶다거나 할때 가장먼저 찾는 네이버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로고세상' 여기는 광고물 디자이너들이 모여있는 공간이라고 볼 수..

충주맛집 추천 별밤포차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집사람과 최근에 생긴 별밤포차를 다녀왔습니다. 와이프 아는 언니가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맥주한번 실컷 먹자! 하는 생각으로 방문했어요 ㅎㅎ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별밤을 보며 먹는 맥주란..?..

맥반석오징어 맛있는 마장휴게소 [내부링크]

서울 아산병원에 다녀오는길에 마장휴게소를 들러서 맥반석오징어를 먹었어요. 저는 항상 휴게소를 들리면 맥반석오징어 먼저 찾아서 먹는데요. 칼로리도 100정도 밖에 안되고 무엇보다 맛이 좋아서 자주 먹습니다..

충주맛집 참들오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충주공고 바로 앞에 위치한 [참들오리] 저희 가족 + 친구네 가족과 같이 외식을 하러 갔어요 ㅎ 메뉴는 아래와 같구요~ 저희는 반/반(주물럭+로스) 주문해서 먹었네요 ㅎㅎ 고기를 드시면 들깨수제비를 준다고 해..

충주 > 제천 당일기차여행 코스 [내부링크]

모처럼 쉬는날. 아이들과 와이프와 장모님과 함께 기차를 타고 제천으로 놀러 가기로 했습니다. 아이들이 기차를 처음 타보는거라 많이 좋아하네요^^ 충주역~ 앞에서 찰칵~ 차는 충주역 주차장에 세워두고 다녀..

제천 맛집 샌드타임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모처럼 쉬는 날 아이들과 함께 제천 샌드타임 이라는 샌드위치 전문점을 찾았습니다 ㅎ 위치는 제천여성도서관 바로 오른쪽편 건물에 있어요^^ 들어가보면 이렇게 메뉴를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실내 모습 ㅎ..

농심 피자비빔면 후기 리뷰! 먹기전에 보세요 [내부링크]

농심 피자비빔면을 사먹어봤습니다.ㅋㅋ 물론 호기심에 먹어봤는데요. 불고기비빔면도 전에 먹어봤지만 그건 나중에 포스팅 하고 피자비빔면 먼저 소개해 볼께요~! 피자비빔면의 모습입니다. 겉보기엔 아주 맛있..

충주맛집 신연수동 "남다른감자탕"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집사람하고 4살 아들과 함께 점심때 외식을 했는데요~ 바로~ 충주 신연수동에 남다른감자탕 이라는 곳에서 감자탕을 먹었습니다^^ 남다른 감자탕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동부화재 보험회사와 같은건물..

충주맛집 육짬뽕 전문점 [짬뽕생각]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사람과 친척누나와 함께 칠금동에 위치한 짬뽕생각이라는 육짬뽕 전문점을 다녀왔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인데요 개인적으로 달천쪽에 신양자강 가려고 했는데 너무 멀어서 이리루 왔는데 괜..

인스턴트 메신져 카카오톡 PC버전 초기인증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저는 솔직히 네이트온이 독주를 할것으로 예상을했지만 IT의 발전과 스마트폰의 등장이 많은 변수를 가져왔다고 생각 합니다. 사실상 네이버..

가평펜션추천 팝콘팬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가족과 함께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가평에 팝콘펜션 이라는곳에 다녀왔는데요~^^ 오후 1시정도에 도착했는데 청소가 안됐다고 해서 2시까지 물놀이 하면서 기다렸네요. 펜션 내에있는 수영장에서요 ㅎㅎ~~ 펜션..

남양주가볼만한곳! 아이들과 피아노폭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와 양평근처 가볼만한곳인 피아노폭포에 다녀왔습니다 ㅎ 이것이 바로 피아노 폭포인데요. 폭포 모양이 피아노 건반처럼 생겨서 피아노폭포라는 이름이 지어졌나봅니다ㅎ 물놀이장소로..

라바 핸들보행기 74cm 36개월 미만 유아용튜브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기도 가평 펜션에 놀러오면서 3살 둘째 딸아이를 위해서 유아용 튜브를 구매했습니다 ㅎ 물놀이기구를 처음사줬는데요~ 박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ㅎ.ㅎ 뒷면엔 설명서가 이렇게 써있구요~ 사진을..

충주시청 근처 순두부 찌게 맛집 '수가성식당'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와이프와 순두부맛집 수가성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 식당도 다닌지 꽤 오래 됐는데요. 장사가 잘되셔서 신연수동에 분점을 하나 더 내셨다 합니다~* 밑반찬 이구요~^^ 저 미역줄기 무침은 금방 했는..

충주 송계계곡 '고무서리펜션' 충주 팬션 추천 [내부링크]

가족들과 송계계곡 고무서리펜션을 다녀왔는데요~ 그냥 계곡근처에 텐트치고 놀라 그러다가 가족중에 몸이 불편하신분이 계시고 자리도 꽉 차서 이런 들마루가 있는 식당겸 펜션으로 놀러왔습니다. 들어가면 이런..

충주맛집 '짬뽕지존'에서 짬뽕+탕수육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와 충주시청 근처 짬뽕지존 이라는 새로생긴 짬뽕집에 다녀왔습니다^^ 밖에있는 배너에 보면 메뉴 가격들이 적혀있네요 ㅋ 들어가기전에 이런 문구도 써있구요~~ 내부는 이런모습 입니다. 직원분들..

충주맛집 맛있는교엔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들과 충주 신연수동 맛있는교엔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안에 가짜 나무가 있는데요. 술먹는 분위기를 잘 살려주는 인테리어~! 주말 저녁에 보면 여성분들이 가득 하더군요 ㅎㅎ 여자분들의 취향에 맞는..

충주 CGV 구관에서 하정우 전지현 이정재 주연 '암살' 봤어요~ [내부링크]

최신영화 암살 봤어요 ㅋ 와이파이님이 영화표 싸게 구햇다고 급하게 퇴근하자마자 7시40분 영화를 보게 됐네요 ㅎㅎ 요즘 워낙 영화들이 재미가 없게 나와서 기대를 안했는데 하정우가 똭~! 보러가기 전까지 누..

충주가볼만한곳 단월다리 밑에서 고기구워 먹었어요~ [내부링크]

오늘은 결혼한 친구들과 총 세 가족이 단월다리 밑으로 놀러갔어요 ㅎㅎ 단월강 풍경~~ 우리 애기들도 풍경을 감상중 입니다 ㅋㅋ 구여운것들!!ㅎㅎ 이렇게 넓직하게~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구요~ 땅이 평평해..

충주 신연수동 냉면 맛집 태흥칡냉면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냉면을 자주 먹게 되네요 ㅎㅎ 원래 냉면을 좋아 하기도 하지만요^^ 오늘 간 냉면집은 원래 시청앞->C마트근처->신연수동 으로 옮겨간 태흥냉면 이라는 곳이에요 ㅎ 아마 상권을 따라..

충주 가족사진 전경주 스튜디오 공짜로 촬영 했어요~! [내부링크]

오늘 처가쪽 분들과 함께 가족사진 찍었어요^^ 저도 같이 찍었습니다!ㅎㅎ 촬영 장소는,,, 바로 전경주 사진이야기에서 찍었는데요~ 예전에 애기 사진들도 여기서 찍었는데 또 이렇게 가족사진까지 찍게 되네요..

충주맛집 충주의료원 근처 통나무묵집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오늘 가족사진 촬영이 있어서 전부 모여서 사진을 찍고~ 아침10시부터 사진찍으러 가다보니 밥을 못먹어서 오랬만에 통나무묵집을 찾았습니다 ㅎ 원래 예전에는 가끔 다녔었는데 요즘 안온지 꽤 됐네여 ㅎㅎ 주로..

충주맛집 대전얼큰한칼국수!! 맛있게 먹구왔습니다^^ [내부링크]

와이프가 좋아하는 충주맛집 입니다 ㅎㅎ 대전얼큰한칼국수! 너무 맛있네요 ㅋ 와이프 임신했을때도 여기 자주 왔었는데요~ 저도 그덕에 맛에 중독이..ㅎ 위치는 충주 법원사거리에 있구요~ 칼국수가 처음 나왔..

제천가볼만한곳 덕동계곡! 시원하게 놀다왔어요^^ [내부링크]

충주에서 제천 덕동계곡으로~ 출바알~~~!! 가는길에 산에 안개가 자욱하게 껴있는 풍경을 바라보며 쌩쌩달려 갑니다ㅎ 사실 아침을 안먹고 갔기때문에 배고픔에 더 빨리 달린것 같네요 ㅋㅋ ㄱㄱㅅ~~ 드뎌 도착...

충주 시청앞 맛집 금능칡냉면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쭈니입니다^^ 오늘은 충주시청근처 금능칡냉면 맛집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ㅎ 사실 여기는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다니던 단골집인데요.(일하던 곳 바로 옆이라 더 자주가게 되더라고요 ㅋ) 제가 지금 29..

샤오미 덕후가 되다 xiaomi led light 샤오미 LED 라이트 리뷰 사용기 [내부링크]

자~ 차렷!! 경례!! 어서오세요.. 블로그 손님분들 반갑습니다 샤오미LED라이트 입니다 ㅋㅋ 밝어요 밝어~~~ㅎ 구매대행으로 태블릿 시킬때 같이 구매시켰는데 이제 리뷰를 하네요 ㅎㅎ 가격은 4천원정도 줬구여~..

만리포 해수욕장 팬션 1박2일 여행 갔다왔어요~~ [내부링크]

아직 성수기 이전인 만리포 해수욕장.. 성수기의 붐빔이 싫어서 중수기에 미리 휴가를 갔다왔습니다 ㅎㅎ 저 앞에 노란색지붕이 우리가 묵었던 위드펜션이란 곳입니다. 바닷가 바로 앞에 있어서 경치가 좋습니다^..

아메리칸 스나이퍼 리뷰, 실제 주인공 사진들 [내부링크]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이 영화는 실제 일어난 일을 바탕으로 반들어진 실화영화 입니다. 주인공은 크리스카일(1974~2013)이구요. 2003년부터 이라크전쟁에서 스나이퍼로 참전을..

기가와이파이를 이용하는 3가지 조건 [내부링크]

기가와이파이가 나온지 얼마 안됐는데요. 아직 착각의 늪에 빠지신 분들이 있어요. 저도 그중에 하나 입니다 ㅎㅎ 무선공유기만 기가와이파이를 지원하면 기가 와이파이 쓸수잇다고 생각하는거죠. 그러나 기가 와..

한국. 윈도우10 나와도쓰지 못한다. it강국의 발목을 잡은 액티브X [내부링크]

윈도우10 출시 한달 전 한국상황은.. 마이크로 소프트 사에서 윈도우10이 곧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에서는 인터넷사용 환경이 글로벌 웹표준과 맞지않아 윈도우10 전용 브라우저인 '엣지'와 호환..

창렬 식품 모음집 (과대포장 식품,과자 모음) 김창렬이 뿔났다 [내부링크]

요즘 창렬스럽다. 창렬 푸드 등 연예인 김창렬에 대한 유행어가 많이 돌고있는데요~ 비싼가격에 비해 양이 적다는 뜻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요즘 쿠쿠다스 상상도 할수없었던 창렬빵 이렇듯 이미지에도 큰 타..

저는 다한증환자 입니다. 수족다한증과 다한증치료법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손과 발에 땀이나는 수족다한증. 정말 악마의 병입니다. 저도 다한증 환자중에 한사람 이구요. 지금 이 포스팅을 쓰는 도중에도 손에 땀이 흥건 합니다. 겨드랑이에 땀이나는 겨드랑이 다한증 이경우 겨드랑이에..

일본의 새로운 밥짓기 클라스 [일명:맥밥] [내부링크]

성진국은 밥도 색다르게 짓네요 ㅋㅋ 색다른 일본음식ㅋ 그냥 일반적으로 보던 햄버거 세트 이걸로 어떻게 밥을 짓지? 라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우선.. 잘씻은 쌀위에 감자튀김을 넣고~ 그다음 콜라와 맥너겟..

충주맛집 돼지까 돼지고기 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쭈니입니다~ 오늘은 친한 친구의 생일입니다 그래서 생일잔치하러 돼지까에 왓어요 ㅋ 나오기전 세팅이에요 ㅋ고기 나오기도 전에 한잔허는 센스~! 기본으로 주는 된장찌개에 벌써 한병 뚝딱.. 고기..

티스토리(tistory)블로그 설정 (화면넓이,글영역넓이 조정) 블로그 꾸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에 관해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기초적인 정보이지만 티스토리블로그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써봅니다. 저도 이부분때문에 고생을 해서요ㅎㅎ 저같은경..

샤오미 CCTV (Xiaomi CCTV) 스마트 smart home cctv 홈카메라 개봉기 [내부링크]

항상 지켜볼것만 같이 든든한 샤오미 CCTV 가게를 하고있거나 사무실이나 집을 실시간으로 보고싶을때 감시카메라 CCTV를 설치할까 생각을 해보게 되는데요^^ 이처럼 가격대가 다양하고 좀 부담스러운 가격대로..

Xiaomi Mi Wifi 초소형 샤오미 휴대용 무선공유USB 와이파이 와이파이 공유기 무선 공유기 샤오미 미니 와이파이 공유기 샤오미 usb wifi 스펙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초소형 무선 와이파이 공유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겉보기에는 그냥 귀엽고 작은 USB로 보이는데요~ 이렇게 작은 유에스비 같은놈이 와이파이존을 만들어줍니다 ㅎ 저는..

카카오톡 카톡의 엄청난 변신 '샵검색'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의 대기회 [내부링크]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게 이제 일주일정도 됐습니다. 앞으로 더욱 커나가야하는데 갈길이 멉니다 ㅎㅎ 그러나 멀게느껴지는 길도 이번 카톡의 업데이트인해 더욱 힘이 납니다^^ 다른 티스토리 블로거 님들..

중국 태블릿pc추천 Teclast X80HD tPad 리뷰 [내부링크]

요즘들어 샤오미를 비롯해서 대륙이 실수를 많이 하고있네요 ㅎㅎ 실수를 많이 할수록 소비자인 저의입장은 좋을 뿐입니다^^ 성능좋고 저렴한 제품을 구할수 있으니깐 말이죠. 이제는 정말 대륙의 실수에서 대륙..

[충주가볼만한곳]수안보온천 근처 문강온천 후기 서울근교나들이 1박2일여행지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쭈니 입니다^^ 이번에 친한 친구와 문강온천이란 곳에 다녀왔는데요~ 사진에 보시다시피 주위에 아무런 건물이 없이 문강유황온천만이 자리잡고 있어요 ㅎ 자연경관도 아주 좋네요~ 힐링 장소로 적합..

샤오미보조배터리 10400 mAh [내부링크]

샤오미 보조배터리 10400 . . . 샤오미 보조배터리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 생김새는 이렇게 생겼어요 ~ 그냥 심플하게~? 갠적인생각인데 디자인은 잘뽑아요 샤오미가 ㅎㅎ 따라만 만드는 회사가 아닌 이제는 강..

[스마트폰 리뷰] 대륙의 실수 폭스콘 Foxconn InForcus M2 인포커스 M2 중국 스마트폰 [내부링크]

이번에 아버지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1 이 엄청나게 느린 반응을 보여 바꿔드리리고자 마음을 먹고 인터넷 서핑을 하던 도중 공기계 새 제품이 95000원 이라는 반가운 가격에 판매가 되는것을 보았다. 그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