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pro의 등록된 링크

 jung-pr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마늘을 꼭 먹어야 하는 이유?! 암에는 마늘이 최고 명약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바로 '마늘'입니다. 우리 주변에 흔하디 흔하고 찌개나 탕 끓일때 감칠맛, 잡내 없애는 용도로도 쓰고, 쌈 먹을때 생으로, 혹은 구워서도 즐겨먹는 마늘!! 하지만 알싸하고 매운 맛, 그리고..

커큐민[Curcumin] 에 대해 알아보자. - 항종양,항산화,항아밀로이드와 항염증작용.. [내부링크]

커큐민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항산화, 항암효과가 뛰어나 꾸준히 많이 찾게되는 식품이며 강황에 많이 들어 있어요. 최근 조 티펜스의 강아지 구충제 암치료법에서 펜벤다졸과 함께 섭취했다는 것중에 커큐민이 포..

펜벤다졸이 암을 치료하는 원리는? [내부링크]

강아지 구충제 암치료로 연일 반응이 뜨겁습니다. 그럼 이 펜벤다졸이 도대체 어떤 놈이기에 암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하는걸까요? 정말 이 말이 터무니없는 허무맹랑한 소리였다면 아마 이렇게 이슈가 되지도 않았..

CBD오일의 효능과 복용법 소개(펜벤다졸과 함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강아지구충제의 암 치료 효능과 관련한 영상으로 CBD 오일이 함께 주목받고 있습니다. 조 티펜스가 복용한 용법은, - 처음 3일동안은 250mg(1정)의 펜벤다졸을 복용하고 4일을 쉰다고 한다. 이..

강아지구충제 펜벤다졸 암치료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프로 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강아지 구충제 펜벤다졸 암치료방법에 대한 이슈를 모아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얼마전 유튜브 영상에 아래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영상은 미국 오클라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