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bar의 등록된 링크

 jungba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강남호스트바, 최악의 남자친구 [내부링크]

최악질의 남자친구는 바로 "아무것도 하지 말라고 하는 사람"이다. 이런 사람들의 특징은 여자를 하나의 인격체로 보지 않고 자기 만족의 도구로 보는 경향이 매우 강하다. 특히나 술집에서 만난 관계라면 그런 성..

강남호빠, 연말 마무리 잘 하세요 [내부링크]

예전에 아가씨가 주식정보를 준적이 있었는데 그걸 믿고 올인했다가 완전 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손님도 나름 술집바닥에서 방구좀 낀다는 손님이었고 아가씨도 잘나가는 아가씨인데 결국은 회사 말아먹고..

호스트바, 돈 안쓰는 남자에 대해서 [내부링크]

남녀가 사귀면서 어느시점이 되면 시들어진다. 그래도 서로 너무 사랑하면 그 마음을 극복하려는 의지가 너무나도 강해서 잘 이겨나간다. 그리고 잘 지낸다. 너무 사랑한 사람들은 아무리 권태기가 와도 잘 극복하..

강남호빠,그대 그리고 나 [내부링크]

최근에 최지우가 결혼을 하는데 있어서 굉장히 뒷소문이 많았다. 밤일 하는 사람이라는 이야기도 있었고 다양한 소문이 돌았는데 결국 비공개 결혼식을 하고 현재까지 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물론 너무 인기가..

호스트바,할아버지 안녕하신가요 [내부링크]

어렸을때 우리집은 방한개 그리고 부엌 이렇게 있는 집에 살았다. 작은단지 안에 4,5 가정들이 살았는데 그 단지 주인 아저씨 이름이 만수 할아버지다. 집이 굉장히 좁은데다 촌구석 이어서 사방이 산이었고 밭이..

강남호스트바,사랑과 결혼의 조건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가 각자의 인생을 살면서 하나의 가정을 이루기 위해서 정말 많은 시간이 걸린다. 특히나 요즘은 결혼 자체가 늦어지는 경우가 많고 이제는 그게 흠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만의 인생을 어느정도 살아 본..

강남호빠, 환상은 우울증의 시작 [내부링크]

최근에 한달에 한번꼴로 유명 연예인들이 자살을 하네요. 설리가 자살을 하고 그녀의 절친 구하라 그리고 이번에는 남자배우가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 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한국이 대한민국에서 자살률이 1위죠..

강남호빠, 사랑의 3가지 요소 [내부링크]

내가 살았던 곳은 굉장히 촌 동네였다. 촌동네여서 그런지 당시 사람들이 언급하기 조차도 싫어했던 묘지가 마을족에 들어온다고 공식발표가 났다. 당시 사람들이 반대를 하고 데모를 하고 나섰는데 그때 지자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