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bar1978의 등록된 링크

 jungbar197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강남호빠, 멋진남의 기준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멋있다고 생각하는 남자는 바로 "공정성에 대한 감각"이 굉장히 발달 한 사람이다 불공정한 대접을 받았을대 침묵하는 남자보다 항의하는 남자가 매력적이다 그리고 이런 사람들은 대부분 창의성이 높..

강남호스트바, 미래의 준비에 대해 [내부링크]

예전에 아가씨가 주식정보를 준적이 있었는데 그걸 믿고 올인했다가 완전 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손님도 나름 술집바닥에서 방구좀 낀다는 손님이었고 아가씨도 잘나가는 아가씨인데 결국은 회사 말아먹고..

강남 호스트바 선수,기준점에 대해서 [내부링크]

기타를 처음 배우는 친구중에 코드를 외워서 그냥 치는 경우들이 있다. 보통 요즘 트렌드가 4개의 코드로 곡이 처음부터 끝까지 이루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코드는 사실 몇개만 외워도 칠수가 있다. 피아노도..

강남호빠,사랑의 소중함을 알아야 [내부링크]

고민을 하는 친구가 있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아주 오랫동안 술한잔 하면서 들어주었다. 그리고 해결점이 나왔고 힘들어하는 그 친구는 이제 누구보다 더 건강한 삶을 살려고 노력을 하고 있다.최근 일인데....

할아버지의 외로움 [내부링크]

어렸을때 우리집은 방한개 그리고 부엌 이렇게 있는 집에 살았다. 작은단지 안에 4,5 가정들이 살았는데 그 단지 주인 아저씨 이름이 만수 할아버지다. 집이 굉장히 좁은데다 촌구석 이어서 사방이 산이었고 밭이..

강남호빠 선수들의 결혼에 대해서 [내부링크]

남자와 여자가 각자의 인생을 살면서 하나의 가정을 이루기 위해서 정말 많은 시간이 걸린다. 특히나 요즘은 결혼 자체가 늦어지는 경우가 많고 이제는 그게 흠이 아니기 때문에 자신만의 인생을 어느정도 살아 본..

호스트 선수들은 본성이 중요하다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아는 사람중에 여자를 좋아하거나 그러진 않는다 술을 거의 매일 마시는 사람이 있다. 고주망태가 될때까지 마시는건 아니고 위스키나 와인 한병정도 인데 술이 없으면 하루를 살아가는 의미가 없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