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bobada의 등록된 링크

 jungboba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프로그램 설치없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프로그램 설치없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여러가지 유튜브 영상을 다운 받는 방법 유튜브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사실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하여 받는 방법과 온라인 사이트에..

나라별 행운의 상징물 어떤 것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나라별 행운의 상징물 오늘은 나라별 행운의 상징물로 여겨지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재밌게 봐주세요. 대한민국 복조리와 복주머니 복조리는 한해의 복을 받을 수 있다는..

블로그 포스팅 손목 피로 줄이고 쉽고 빠르게 작성하는 팁 [내부링크]

오늘은 블로그 포스팅을 손목의 피로도 줄일 수 있고 타이핑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아셨던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도 계실거 같아서 이렇게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블로그 포스팅 혹은 SNS, 웹사이트에 콘텐츠를 만드실 때 필요한 이미지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담스러운 유료결제와 저작권 걱정까지 내려놓고 가실게요! 저작권..

노트북 그래픽 순위 2021 - 2021년 4월 기준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데스크탑 그래픽카드 1위부터 100위까지 3DMark 성능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에는 노트북 그래픽 3DMark 성능순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트북 그래픽 순위 2021 이번 노트북 그래픽의 성..

그래픽카드 성능 순위 2021 - 2021년 4월 기준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지루한 일상을 보내는 요즘 그래픽카드 수요와 공급의 차질로 인해 게임을 즐기는 전세계 사람들은 암울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픽카드는 데스크탑, 노트북, 콘솔게임기등 여러장치에 쓰이..

주식 용어 정리 - 주린이들을 위한 필수 용어 정보 [내부링크]

주변에선 다 하는 주식, 나도 주식을 시작해보려는데 막막할 때 보는 주린이용 필수용어 정보. 주린이들에게 필요한 주식 필수용어 정보를 모아 주린이도 이해하기 쉽고 보기좋게 정리해보았습니다. 주린이용 주..

구형 실형 집행유예 - 형사재판에 등장하는 용어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슈되는 여러가지 사건사고 뉴스를 접하다보면 재판과 관련해서 구형, 실형, 집행유예 같은 단어들이 자주 등장합니다. 이게 무슨뜻인지 궁금하셨던 분들께 짧고 쉽게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구형 실형 집행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