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bosan의 등록된 링크

 jungbos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2건입니다.

2020 관광산업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정보를 한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취업난이 심각하고 취업단념자들도 많이 늘어났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박람회는 2020 관광산업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입니다. 아무래도 관광산업이 타격이 클텐데 관광산업 취업희망 구직자를 위해 온라인으로 이런 박람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미 10월 19일 부터 시작은 했는데 11월 20일까지 진행되니 관광산업 구직자 중 아직 참여 안하신분들은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2020 관광산업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 행사개요 2020 관광산업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는 2020년 10월 19일 부터 11월 20일 까지 진행 됩니다. 온라인 행사라서 따로 행사 시간은 없습니다~ 하지만 직무멘토링이나 채용설명회 등은 시간에 맞춰서 진행되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최는 문화체육관광부..

여신강림 드라마 제작 등장인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tvN 새로운 수목 드라마인 여신강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여신강림은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이번에 드라마로 제작되었습니다. 11월 11일인 수요일에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서 화제가 됬습니다. 웹툰으로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드라마로 제작된다고 하니 반갑더라구요 ㅎㅎ 여신강림에는 어떤 배우가 등장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여신강림은 tvN 수목드라마로 방송 될 예정이고 구미호뎐 후속작으로 방송됩니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tvN에서 방송되며 12월 9일 수요일에 첫 방송 됩니다. 여신강림은 네이버 웹툰 작가 야옹이님의 웹툰을 바탕으로 드라마로 제작됩니다. 여신강림은 외모컴플렉스를 가진 주인공 주..

DMZ 평화의길 파주 구간 개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아프리카 돼지열병 때문에 중단되었던 DMZ 평화의길 운영이 다시 운영된다는 소식입니다. DMZ 평화의길 파주 구간이 11월 28일 부터 다시 개방하고 신청 접수는 11월 13일 부터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DMZ 평화의길 파주 구간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DMZ 평화의길이란? DMZ 평화의길은 한민족 분단의 아픔이 깃든 비무장지대로, 현재 세계에서 유일하게 분단되있는 현장이자 자연 생태계의 보고 입니다. 일제강점기 이후 6.25전쟁이 일어난 후 가장 첨예한 대결지이자 남 북 간의 대결이 활발했던 곳 입니다. 따라서 대한민국 정부는 DMZ에 평화를 정착시키고 이 지역의 번영, 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해 DMZ 평화의 길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총 4곳으로 이루어져..

2020 수능 날짜 및 유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로써 대학수학능력시험이 22일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올 한해는 수험생들에게도 힘든 한해가 된거 같습니다. 학교도 제대로 못가고 시험도 마스크를 쓰고 보는 상황이 슬프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까 조금만 더 힘내서 내년에는 꼭 좋은 대학교에 갔으면 좋겠네요~ 2020 수능 날짜 2019년도 수능은 이맘때쯤 열렸는데요~ 2019년 11월 14일에 진행됬습니다. 보통 수능이라고 해서 수요일에 시험을 본다고 생각하시는분들도 많은데 수능은 11월 둘째주 목요일에 치뤄지게 되지만 올해는 12월 첫째주 목요일에 치뤄지게 되었습니다. 2020년도 수능 날짜는 2020년 12월 3일 목요일 입니다. 수험생들이라면 다 아시겠지만 응시원서 접수는..

담배 냄새 없애는 효과적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요즘에는 어딜가나 금연이 대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하철 역 근처 10m 이내에서 흡연시 벌금을 받는다던가. 흡연 부스가 마련되있다던가. 등등 사회적으로 금연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지하철을 타거나 버스를 타면 담배 냄새를 풀풀 풍기며 다니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냄새를 조금이나마 줄여줘서 비흡연자들에게 피해를 안줬으면 좋겠네요. 담배 냄새가 나는 원인? 담배 냄새가 나는 원인은 담배 자체에서 나는 니코틴이나 타르 등과 같은 오염 물질이 밖으로 나오면서 사람 몸에 배면서 생깁니다. 그리고 몸 속에도 이런 안좋은 물질들이 쌓여서 각종 암이나 질병에 노출되게 됩니다. 또한 담배를 피면 직접적으로 구강을 통해 피우게 되기 때문에 치아 건강에도..

2020 연말가요 시상식 일정 및 라인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020 연말가요 시상식 일정 및 라인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년 연말에는 시상식이 집중되어있습니다. 연예대상, 연기대상 등 방송 시상식과 가요 시상식 등 여러 시상식을 통해 한해를 마무리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통 연말가요 시상식에는 4개의 시상식이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4개의 시상식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 되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0 연말가요 시상식 일정 먼저 2020 연말가요 시상식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2020 AAA(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 11월 25일 수요일 2. 2020 MMA(멜론 뮤직 어워드) / 12월 2일 수요일 ~ 12월 5일 토요일 3. 2020 MAMA(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 12월 6일 일요일 4. ..

tvN 월화드라마 낮과밤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tvN 월화드라마인 낮과밤 줄거리 및 등장인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낮과밤은 11월 30일에 첫방송 예정입니다. 요즘에는 새로 하는 드라마들이 많은데 남궁민과 설현, 이청아의 조합으로 기대가 되는 하반기 드라마 중 하나 입니다. 저는 이런 스릴러 드라마를 좋아해서 그런지 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ㅎ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 낮과밤 연출 : 김정현 / 극본 : 신유담 출연 :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 윤선우 시간 : tvN 월요일, 화요일 21시 방송 낮과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 입니다. 티저 공개만으로도 엄청난 아우라가 느껴지고 있습니다. 이런 스릴러 영화는 ..

넷플릭스 미국 SF 드라마 추천 어웨이(AWA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인 어웨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웨이는 미국 sf 드라마로 그래비티와 비슷한 느낌의 드라마 입니다. 우주 관련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재밌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미국 SF 드라마 어웨이 넷플릭스 미국 SF 드라마 어웨이는 시즌 1편으로 공개되었고 시즌 2를 만드려고 하였으나 최근에 시즌 2는 안만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어웨이 장르 : SF 드라마 감독 : 앤드루 힌더라커 / 출연 : 힐러리 스웽크, 조시 찰스, 비비안우 등 어웨이는 우주에서 벌어지는 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류의 첫 화성 탐사선을 이끌게 된 우주 비행사 에마 그린(힐러리 스웽크) 와 지구에 남아있는 팀원들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에마 그린은 세계 각국의 우주..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공포영화 3가지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포영화는 밤에 혼자보면 무서워서 밝을때 봐야합니다..ㅎㅎ 공포영화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언제든지 보셔도 상관은 없습니다. 버드박스 첫번째 넷플릭스 공포영화는 버드박스 입니다. 버드박스 장르 : SF & 판타지 감독 : 수사네 비르 출연 : 산드라 블록, 트레반테 로즈, 존 말코 비치 등 버드박스는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입니다. 사람들이 눈을 뜨면 이상한 현상으로 인해 자살을 하게 됩니다. 그런 상황에서 산드라 블록은 두 아이를 데리고 안전한 곳을 찾아 떠납니다. 귀신이 나오는 공포물은 아니지만 재앙 적인 현상에 대해 인간의 극한 공포를 느끼게 해주는 영화 입니다. 높은 풀 속에서 두번째 넷플릭스 ..

11월 전국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11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형마트 중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형마트 들은 2째주 와 4째주 일요일에 의무 휴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날짜에 휴무인 점포들도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11월 홈플러스 휴무일 대부분 홈플러스 매장의 휴무일은 둘째주 일요일과 넷째주 일요일인 11월 8일과 22일 입니다. 서울 강서점, 강동점, 가양점, 신도림점, 서울남현점, 금천점, 시흥점, 방학점, 중계점, 월드컵점, 동대문점, 월곡점, 합정점, 목동점, 잠실점, 서울상봉점, 영등포점, 면목점, 신내점 인천 인하점, 작전점, 계산점, 구월점, 인천숭의점, 간석점, 인천논현점, 인천청라점, 가좌점, 인천송도점, 인천..

넷플릭스 11월 신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11월 신작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미국 영화와 한국 영화가 있는데 미국 영화는 이미 공개를 하고 한국 영화는 아직 공개가 안됬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넷플릭스 신작 추천 첫번째 넷플릭스 11월 신작은 그 남자의 집 입니다. 그 남자의 집은 10월 30일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그 남자의 집 장르 : 미국 영화, 호러 영화 출연 : 쇼페 디리수, 운미 모사쿠 등 전쟁으로 엉망이 된 남수단에서 죽기 살기로 바다를 건너 영국 땅을 밟은 난민 부부가 정착용 거처를 제공 받으며 새 삶에 대한 희망을 품습니다. 그러나 고요한 마을 분위기 속에, 집 안의 무언가가 옥죄는 듯한 불길한 기운이 생기고 안식처가 되야할 집이 곧 덫으로 되는 이야기 입니다. 난민..

회사 업무시 메일 잘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회사 업무시 메일 잘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 회사에 들어가게 되면 지금까지 지냈던거와는 다른 생활을 하게 됩니다.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 하나가 업체나 상사 등 에게 메일을 쓰는 일 입니다. 간단한 메일은 썼겠지만 회사에 들어와서 업무적인 메일은 처음 쓰기 때문에 어려움이 많을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 들어왔을 때 아무 생각 없이 메일 쓰다가 욕먹는 일이 많았습니다.. 메일 쓰는법은 상사나 누가 따로 알려주지 않아서 더욱 힘들더라구요.. 이 글을 보는 신입사원이나 메일을 잘 못쓰는 분들은 잘 읽어보시고 상사에게 욕먹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메일 쓰기의 어려움 보통 학교에 다닐 때 부터 메일을 쓰긴 합니다. 저도 어릴 때 초등학교 부터 메일을 쓰긴 ..

코로나 여파에도 지스타 2020 정상 개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지스타 2020 개최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스타는 매년 부산에서 열리던 국제 게임 행사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올해는 열릴지 미지수 였는데 결국에는 온라인, 오프라인 병행으로 개최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스타 2020 행사개요 먼저 지스타 2020 행사 개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시명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0(Game Show & Trade, All-Round) 기간 [BTC] 2020.11.19(목) ~ 11.22(일), 4일 [BTB] 2020.11.17(목) ~ 11.21(토), 5일 장소 BEXCO(부산) 규모 약 55,300 sqm 주최 한국게임산업협회 주관 지스타조직위원회, 부산정보산업진흥원 후원 문화체육관광부 프로그램 [BTC] 온라인..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오 삼광빌라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 삼광빌라는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으로 방영되는 작품 입니다. 오! 삼광빌라! 프로그램 정보 편성 KBS 토, 일 드라마 / 2020.9.19 ~ / 저녁 19시 55분 몇 부작 50부작 연출 홍석구 극본 윤경아 출연진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진기주, 이장우, 진경, 김선영, 인교진, 한보름, 전성우 등 오 삼광빌라는 KBS 주말드라마로 하나뿐인 내편 연출을 맡았던 홍석구 PD의 드라마 입니다. 하나뿐인 내편에서 주연이였던 이장우 씨와 진경 씨도 출연합니다. KBS 주말드라마는 흥행 보증 수표 답게 현재 27% 정도 시청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총 부작은 50부작으로 다른 주말드라마 보다는 조금 편수가 줄어..

제58회 세텍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제58회 세텍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매년 코엑스나 세텍, 수원 등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1년에 5~10회 정도 지역별로 열리고 있습니다. 제58회 세텍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제58회 세텍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날짜 : 2020년 11월 5일 목요일 ~ 7일 토요일 장소 : 세택 시간 : 목요일, 금요일 10시~17시 (16시 30분 입장 마감 ) / 토요일 10시~16시30분 (16시 입장 마감) 입장료 : 온라인 사전등록자 및 초청장 소지자 : 무료 / 현장 등록자 : 10,000원 날짜는 11월 5일 목요일 부터 7일 토요일까지 열리며 장소는 3호선 세텍에서 열립니다. 온라인 사전 등록을 하시면 무료이고 현장가서 등록하..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돕는 스타트업콘 10월 28일~29일 개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국내 스타트업의 해외진출을 돕는 행사인 스타트업콘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2015년 부터 해마다 개최해온 행사로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참여하면 좋은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스타트업콘 소개 스타트업콘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하고 문화체육부가 주관하는 행사 입니다. 라는 주제로 팬더믹 상황에 움추려진 콘텐츠 스타트업에게 가능성을 제시하는 글로버러 스타트업 컨퍼런스 입니다. Decoupling 의 저자 탈레스 S.테이셰이라 를 비롯해 더 타임즈 칼럼리스트 데이비드 로완 등 혁신 주체들이 연사로 참여합니다. 행사는 10월 28일 과 29일 양일간 라이브로 온라인에서 열리고 vod로 다시 볼 수 있는 기간은..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3가지를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 3가지 오늘의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은 조디악, 세븐, 퍼스널쇼퍼입니다. 조디악과 세븐은 데이빗 핀처 감독의 영화이고 퍼스널 쇼퍼는 올리비에 아사야스 감독 영화입니다. 조디악 먼저 조디악에 대한 영화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조디악 개봉 : 2007년 8월 15일 장르 : 범죄, 드라마, 스틸러 상영시간 : 157분 감독 : 데이빗 핀처 / 출연 : 제이크 질렌할, 마크 러팔로 등 조디악은 1969년 8월 1일, 샌프란시스코의 3대 신문사인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 샌프란시스코 이그재미너, 발레호 타임즈 헤럴드 앞으로 한통의 편지가 배달 됩니다. 이 편지는 살인자가 보내는 편지이며 암호문을..

얼려먹으면 좋은 음식 5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얼려먹으면 좋은 음식 5가지에 대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보통 음식을 얼려먹지는 않고 따뜻하게 먹을텐데 얼려먹으면 좋은 음식들이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얼려먹으면 좋은 음식 5가지 추천 보통 식품들이나 과일은 원래 그대로 먹으면 좋다고 생각되는데 일부 식품들은 얼려서 먹으면 영양소를 더 많이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음식들 5가지에 대해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루베리 얼려먹으면 좋은 음식 첫번째는 블루베리 입니다.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푸드에 오를 만큼 슈퍼 푸드 입니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황산화 능력이 우수한 블루베리를 먹으면 젊음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좋지만 얼려서 먹게되면 영양소를 더 많이 섭취 할 수 있습니..

2020 DMZ 콘서트 라인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020 DMZ 콘서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0 DMZ 콘서트는 2018년 평양공동선언 2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 입니다. 콘서트 외에 여러가지 전시 체험 행사 및 토크 콘서트가 열립니다. 코로나 19 상황에서 K 방역을 준수하며 열리고 계획 했던 마켓 등은 코로나 상황 때문에 취소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대한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성공적인 행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2020 DMZ 콘서트 개요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 사회 여러가지 생활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 중 콘서트도 변화의 중심에 서있습니다. 얼마전에 KBS에서 진행했던 나훈아 콘서트를 비롯해 여러 가수들이 비대면, 언택트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현장감은 떨어지겠지만 가수와 관객들의 ..

NETFLIX 넷플릭스 가족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가족영화에 대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요즘은 가족끼리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으실텐데 그럴때 가족끼리 보면 좋을 영화들입니다. 애니메이션 2편과 영화 1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가족영화 추천 넷플릭스에는 여러가지 영화 및 애니메이션이 많습니다.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애니메이션 2편과 영화 1편 입니다. 어린 자녀들이 있는 가족끼리 보면 좋을만한 영화들이니 시간 나실때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 첫번째 소개해드릴 영화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입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 개봉 : 2005년 9월 15일 장르 : 판타지, 모험, 코미디, 가족 감독/출연 : 팀 버튼 감독 / 조니 뎁 , 프레디 하이모어 , 데이빗 켈리 등 찰리와 초..

스마트폰을 많이하면 생길 수 있는 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스마트폰을 많이하면 생길 수 있는 병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없으면 생활 할 수 없을 정도로 스마트폰 의존도가 높은데 하지만 이렇게 스마트폰을 많이하다보면 생길 수 있는 병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스마트폰을 많이 하면 생길 수 있는 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인의 필수품 스마트폰 우리나라에서는 스마트폰 보급률이 90% 이상 되는 세계 1위 국가 입니다. 그만큼 어느순간 스마트폰 사용량이 늘어나서 전 국민들이 많이 사용 합니다. 저도 중학교 때는 2G 폰을 썼는데 어느 순간 보니까 주변에서 스마트폰을 많이 쓰더라구요 ㅎㅎ 지금은 없어서는 안되는 물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은 전자기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다보면 병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필요..

매일 먹는 커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현대인들의 필수품 커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매일 출근하면 커피 한잔을 먹으며 하루를 시작 합니다. 커피에는 카페인이 있어서 많이 먹으면 안좋다는 얘기도 있고 또 다른 곳에서 들은 얘기로는 하루에 2~3잔 정도는 건강을 위해서 좋다는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직접 커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커피의 정의 및 유래 물 다음으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먹는 직장인들의 필수 기호 식품인 커피의 정의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커피는 영어로 coffee 라고 하고 식물학적인 단어로는 coffea 라고 전해집니다. 커피 나무에서 원두를 생산해서 일정 시간 볶은 뒤 곱게 분쇄하여 물을 섞어 만든 음료를 커피라고 합니다. 커피..

소변색이 탁해요 소변 색깔에 따른 건강상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소변 색상에 따른 건강 상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성분들께서 소변을 보시다보면 소변색이 탁한 경우와 가끔 달라지는 소변 색깔에 따라서 몸이 어디 안좋은지 생각해보신적도 있으실거에요. 정상적인 소변 색깔이 아니라면 병원에 가보시는게 좋습니다. 소변색이 탁해요 기본적으로 건강검진을 하면 소변 검사를 합니다. 건강검진에 소변 검사가 필요한 이유는 소변 검사를 통해 건강상태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변은 땀 배출 처럼 우리 몸에 있는 안좋은 찌꺼기를 포함해 배출하는 액체를 뜻 합니다. 소변은 우리 몸에 불필요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우리 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체내에 있는 수분을 조절하고 독성이 강한 암모니아를 배출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소변..

프로폴리스와 그린 프로폴리스 차이점 및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프로폴리스와 그린 프로폴리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지금 츄어블 그린 프로폴리스를 먹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영양제에 더욱 신경쓰고 있는 모습을 보니 서러운 마음이 듭니다..ㅠㅠ 그래도 잘 챙겨먹고 건강도 잘 챙겨야겠죠~ 프로폴리스와 그린 프로폴리스 차이 먼저 프로폴리스와 그린 프로폴리스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차이점을 알기위해선 프로폴리스와 그린 프로폴리스가 어떤 것인지 알아야겠죠~ 프로폴리스란?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식물이나 수목에서 채취하는 물질로 만들어진 천연 혼합물입니다. 즉, 나무와 꽃에서 만든 진액을 통해 자신의 타액과 효소 등을 섞어서 방어 물질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꿀벌은 꿀, 프로폴리스 등 사람에게 좋은 영양분을 제공해주는 곤충 ..

비트 효능과 부작용 및 비트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비트 효능과 부작용 및 비트 먹는 방법에 대해 차례대로 알아보고자 합니다. 비트는 당근이나 무 처럼 땅속에서 자라는 채소 인데 땅속의 슈퍼푸드라고 불릴만큼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가 뭔지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수도 있는데 이 포스팅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비트란? 먼저 비트가 무엇인지 생소한 분들이 많으시기 때문에 비트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트는 16세기 독일에서 본격적으로 재배가 되었고 시칠리아가 비트 재배의 기원 입니다. 시칠리아는 이탈리아 남서부에 있는 지중해 최대의 섬 입니다. 여행 다큐에서 우연히 본 기억이 있는데 섬이라서 바다가 아름다웠던 기억이 나네요. 위에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빨간 무라고도 불리는 비트는 잎은..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입니다. 오늘은 숙취해소에 좋은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점점 가을로 접어들게 되면서 술자리도 늘어날텐데요. 그러다보니 숙취해소에 좋은음식을 찾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글쓴이도 숙취해소를 겪어 보았기때문에 그 고통스러움을 아는데요.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취란? 숙취라는 것은 음주를 즐긴후에 일어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술을 먹고 잠을자고 일어나면 갈증이나고 목이 마르신것을 느끼실수 있으실겁니다. 그리고 과음을 하신 분들께서는 속이 좋지않고 구토와 같은 증상을 보일수도 있으며 두통이 하루종일 가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숙취는 술에 들어있는 에탄올로 인하여 생기는 것이기때문인데요. 에탄올이 우리의 몸에 들어오게 되면 분해가 될때까지 엄청난 시간을 소모하게 됩니다..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과 안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과 공복에 먹으면 안좋은 음식에 대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아침에 음식을 먹어야할까? 현대사회 사람들은 아침에 바쁘다는 핑계로 끼니를 거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다이어트를 하느라고 아침을 굶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을 생각한다면 아침 식사는 필수로 먹어야 합니다. 저녁에 식사를 하고 아침을 거르면 점심까지 빈속으로 있어야 하는 시간이 길어서 몸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합니다. 특히 아침을 굶게 되면 뇌 활동에 큰 지장을 받습니다. 그래서 직장인들도 필수로 먹어야 하지만 공부를 하는 학생들은 더욱 필수적으로 아침을 먹어야 합니다.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 추천 첫번째 공복에 먹으면 좋은 음식은 감자 입니다. 감자에 들어있는 녹말 성분이 있..

넷플릭스 보건교사 안은영 9월25일 첫방영, 몇부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건교사 안은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9월 25일에 첫방영 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장세랑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한 보건교사 안은영은 정유미, 남주혁 배우 주연으로 만들어진 작품 입니다. 캐스팅 부터 많은 화제가 되어서 기대를 하고 있었습니다. ㅎㅎ 보건교사 안은영은 9월 25일에 첫 방영합니다. 연기파 배우 정유미와 여심을 저격하는 남주혁이 드라마의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 됩니다. 보건교사 안은영 줄거리 보건교사 안은영 드라마의 줄거리는 남들 눈에 안보이는 특별한 젤리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안은영(정유미)가 고등학교에서 보건교사로 부임을 하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일들을 다루고 있고 한문교사..

9월 제철 음식 종류 및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9월 제철 음식 종류 및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9월 제철 음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그런 음식들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고 건강하게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9월 제철 음식 종류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운동을 잘 못하게 되면서 영양분 많은 제철 음식들을 섭취해줘야 좋은데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 9월 제철 음식에는 고구마, 굴, 블루베리, 대하 등이 있습니다. 9월 제철 음식 추천 및 효능 9월 제철 음식 첫번째로 사과, 배, 블루베리 등 과일이 있습니다. 배와 사과는 추석 명절에 자주 먹는 과일 중 하나 이고 우리 조상들이 많이 먹어온 역사 있는 과일 입니다. 배는 수분이 85% ~90% 정도 들어있어서 목마를 때 먹으면 좋고, 배변과 이뇨작용에도..

여름 과일 추천 / 아보카도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에서 가을로 가고 있는 계절 입니다. ㅎㅎ 이럴때 일수록 건강 관리 잘하시고 먹는 것에 신경쓰셔야 하는데요~ 오늘은 여름에 먹으면 좋은 과일인 아보카도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보카도란? 아보카도는 아보카도는 겉 표면이 울퉁불퉁하게 생긴 멕시코가 원산지 인 과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요리를 장식할 때 쓰거나 소스의 재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저희는 뷔페 가면 아보카도를 많이 먹을 만큼 좋아합니다. ㅎㅎ 아보카도 효능 다음으로 아보카도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심장 질환 예방 아보카도의 첫번째 효능은 심장 질환 예방이 있습니다. 아보카도 안에 들어있는 지방은 대부분 불포화지방 올레산인데 이 성분이 혈액 내의 위험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

뇌전증은 무엇인가? (뇌전증 증상, 뇌전증 예방 음식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뇌전증의 증상들과 뇌전증을 예방하는데 좋은 음식 등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뇌전증은 무엇인가? 먼저 뇌전증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뇌전증은 단일한 뇌전증 발작을 유발할 수 있는 인자, 즉 신체적 이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뇌 발작이 반복적으로 발생하여 만성화 된 질환군을 의미합니다. 원래 뇌전증은 간질 이라는 용어로 쓰였는데 사회적 편견이 심하고 간질이라는 용어가 주는 사회적 낙인이 심해서 뇌전증으로 단어가 변경되었습니다. 뇌전증과 관련된 용어 뇌전증과 관련된 용어들은 7가지가 있습니다. 1)뇌전증 발작(epileptic seizure 혹은 seizure) 첫번째로 뇌전증 발작 용어입니다. 뇌전증 발작은 대뇌 겉질의 신경세포들이 갑자기 무질서하게 흥분함으로써 나타나는 신체 증상을 말합니..

추석 때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추석이 약 10일 정도 앞으로 다가왔네요. 시간이 참빠르네요...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추석 풍경이 다를걸로 예상됩니다. 최대한 이동은 자제하고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을거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추석 때 집에서 볼만한 영화를 추천드리겠습니다~ 추석 때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코로나 19 방역의 핵심이 될 올해 추석에는 가급적이면 친척집에 방문을 자제해달라는 정부의 요청이 있었습니다.. 안그래도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서 힘드실텐데 심심함을 달랠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 3가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1.유열의 음악앨범 첫번째 소개해드릴 영화는 유열의 음악앨범 입니다. 유열의 음악앨범은 2019년에 개봉한 한국영화로 김고은, 정해인, 박해준 등 배우가 출연합니다...

귓볼에 갑자기 몽우리가 생기는 원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귓볼에 몽우리가 생기는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귓볼에 몽우리가 생기는 원인 원래는 귀에 아무것도 없었는데 무의식 중에 귀를 만지다 보면 무언가 귓볼 안에 만져지는게 느껴지실 때가 있으실 거에요. 누르면 아프기도 하고 가만히 있으면 안아픈 경우도 있어서 그냥 방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귓볼이 아니라 팔이나, 다리 쪽에 몽우리가 만져져서 병원에 가봤는데 지방종이라고 하더라구요... 지방종은 별거 아닌 종 일수도 있지만 잘못되는 경우에는 악성 종양으로 이어질 수 있어서 치료가 필요합니다. 귓볼에도 몽우리가 만져지는 경우 지방종일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귀에 무언가 만져진다면 방치하시지 마시고 병원에 가셔서 진단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귓볼 몽우리 원인 귓볼에 몽우리가 있다면 그 원..

2020년 9월부터 달라지는 정책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9월부터 달라지는 정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 날짜가 지난 정책들도 있어서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9월부터 달라지는 정책들 2020년 9월부터는 7가지 정책이 달라집니다. 수술비, 피해구제 등 몇가지 분야에서 달라지는 정책이 있으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9월부터 달라지는 정책 9월 1일 부터 눈 초음파 등 안과질환 검사에 건강보험이 적용됩니다. 안과 질환 검사의 건강 보험 적용 범위가 확대되서 기존에 4대 중증질환인 암, 심장, 뇌혈관, 희귀난치병 에 추가로 질환이 있거나 질환이 의심되는 경우까지 건강보험 적용 범위가 확대되서 본인부담금이 절반 이하 수준으로 줄어듭니다. 안구, 안와 초음파 검사는 적용 전 9만 2,000원 ~ 12만 8,000원 에서 적용 후..

변비에 좋은 마그밀 복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변비에 좋은 마그밀 복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마그밀은 감기약이나 기타 약들 처럼 의사의 처방 없이 구매가 가능한 약품 입니다. 마그밀이란? 마그밀이란 마그밀은 수산화마그네슘을 함유하는 백색의 끈기가 있는 현탁액 입니다. 규격에 따라 200정, 210정, 500정, 1000정으로 나뉘고 200정과 210정은 PTP에 포장되있고 500정과 1000정은 병에 포장되어있습니다. 마그밀 효능 다음으로 마그밀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그밀은 위, 십이지장궤양, 위염, 위산과다 증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고 변비를 치료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마그밀이 다이어트에 효능이 있다고해서 다이어트에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실때 마그밀을 복용하시면 마그네슘중독증상이..

2020년 부산국제영화제 개최 여부 9월11일 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년 부산국제영화제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 국제영화제는 올해로 25회차를 맞는 명실상부한 한국의 국제 영화제 입니다. 하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개최 할지 말지 결정이 나지 않았습니다. 바로 오늘(11일) 임시총회를 열어 개최 여부를 비공개로 정한뒤 14일에 공식적인 입장을 발표하기로 했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 개최 여부 부산국제영화제는 올해 8월까지만 해도 순조롭게 개최를 하려고 준비중이었으나 8.15 광복절 집회와 사랑제일교회 집단 발병으로 인해 코로나가 전국적으로 확산함에 따라 다시 개최여부를 두고 논의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란? 개획대로 열린다면 2020년 10월 7일에 부산국제영화제가 개막하게 됩니다. 기간은 10월 7일 수요일부터 16일 ..

눈이 아플때 안압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눈 건강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현대인들은 컴퓨터나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와 가까이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릴때부터 안경을 쓰거나 렌즈를 끼는 아이들이 많죠..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전자기기와 멀리하는게 가장 좋겠지만 그렇게 못하는 경우가 많아서 최소한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한 방법과 안압 낮추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눈 아플때 증상 눈이 아픈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것을 꼽을 수 있습니다. 눈이 빠질 것 같은 느낌이 들때가 있는데 이렇게 눈에 뭔가 눌리고 있는 느낌이나 눈이 나올거 같은 느낌이 생기는 이유는 눈이 피곤할때 생기게 됩니다. 또다른 증상으로는 눈의 시야가 좁아지며 녹내장이 생길 확률이 높아지고 신체적으로도 아무..

9월7일 첫방송 넷플릭스 청춘기록 인물관계도, 몇부작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청춘기록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춘기록은 tvN 드라마로 9월 7일에 첫방송 하였습니다. 박보검씨가 얼마전에 해군으로 조용히 입대하였다고 하는데 입대전 마지막으로 찍은 드라마라고 보시면 됩니다.ㅎㅎ 와이프가 첫방송 부터 보면서 박보검씨 외모 칭찬을 그렇게 하네요.... 넷플릭스 청춘기록 청춘기록은 tvN 드라마 이고 월요일,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됩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전날 방송된게 다음날 오픈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 신애라, 하희라, 신동미 배우가 출연하고 서현진, 김혜윤 배우 등 특별 출연하는 배우가 몇명 있습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그린 드라마 입니다. 청춘기록 인물..

PC, 모바일 넷플릭스 화질설정 하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화질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4인 요금제는 UHD까지 화질을 지원한다고 했는데 보고 있는 화질이 UHD 화질이 맞는지 궁금해서 화질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넷플릭스 화질설정하는 방법 넷플릭스는 PC와 TV, 핸드폰에서 시청 할 수 있는데 저는 주로 TV로 시청합니다. TV에서 화질 변경 하려면 PC나 핸드폰에서 화질을 설정하면 TV랑 PC, 핸드폰이 다 바뀝니다.ㅎㅎ PC버전 화질설정 방법 PC에서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접속한 화면입니다. 로그인을 해준다음에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프로필 아이콘 옆에 역삼각형 모형을 눌러줍니다. 역삼각형 아이콘을 누르면 보고 있는 사용자 이름과 계정, 고객센터, 로그아웃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계정을 눌러줍니다. 넷플릭스에서..

나에게 맞는 넷플릭스 요금제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한달간 무료로 이용하고 4인 요금제를 통해 요금을 절약하고 있습니다. ㅎㅎ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는 한 달에 7.99 달러 우리나라 돈으로 제일 저렴한 9,500원만 내면 영화와 TV 프로그램 등 여러가지 영상 콘텐츠들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입니다. 미국 서비스 이지만 전 세계적으로 5,700만명이 가입할 정도로 세계적인 동영상 스트리밍 입니다. 넷플릭스는 한달 무료서비스를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체험 하고 계속 이용할지 그만둘지 결정하실수가 있습니다. 일종의 렌탈 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ㅎㅎ 대부분 한달만 이용하시지 않고 계속 이용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넷플릭스 요금제 3가지 넷플릭스 요금제는 3가지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성인인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는 처음 한달간 무료로 이용가능 하고 한달이 지나면 요금제를 선택해서 이용해야 하는 유료 OTP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컨텐츠들이 많은 만큼 청소년 이용불가 컨텐츠들도 있습니다. 청소년 이용불가 컨텐츠를 보기위해서는 성인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넷플릭스 시작화면 넷플릭스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 이용하실 이메일 주소를 넣으시고 시작하기를 하시면 넷플렉스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넷플릭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하실때 본인확인을 하셔야하는데 한달 체험기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본인확인을 해야된다고 합니다. 본인 확인이 없다면 계속 다른 이메일로 가입을 하면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넷플릭..

웹툰 데드데이즈 원작? 넷플릭스 살아있다 9월 8일 공개 [내부링크]

태풍 바비가 지나간지 얼마 되지 않아서 9호태풍 마이삭이 또 상륙하고 있다는 소식이네요... 다들 피해 안입으시게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알려드릴 소식은 2020년에 6월 24일에 개봉했던 살아있다가 넷플릭스 에서 9월 8일에 공개된다는 소식입니다. ㅎㅎ 웹툰 데드데이즈 원작? 살아있다 영화 포스터 입니다. 유아인, 박신혜 배우 주연의 영화로 많은 기대감을 모았으나 관객수 190만명으로 소소한 흥행몰이를 했던 영화입니다. 살아있다 영화를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웹툰 데드데이즈가 생각나셨을겁니다. 데드데이즈는 네이버 웹툰 DEY 작가의 웹툰으로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세계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사성이 있을 뿐 데드데이즈와는 전혀 관련이 있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킹덤을 비롯해서 한국판 좀비물..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영화 3가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집에서 보기 좋습니다....ㅎㅎ 저는 와이프 없을때 혼자 봤습니다.. 와이프가 무서운거 못봐서요...ㅎㅎ 밤에 보다가는 가위눌리실수도 있으니 무서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공포영화 3가지 첫번째 공포 영화는 허쉬 입니다. 허쉬는 2016년도에 개봉한 영화로 마이크 플래너건 감독의 영화 입니다. 여주인 매디는 청각장애를 앓고 있는 소설가로 숲속에 있는 집에서 혼자 살고 있는데 매디 친구인 사라가 집으로 놀러와서 이야기를 합니다. 이야기를 하다가 집으로 간 후 몇일 뒤 사라가 살인범에게 쫓겨서 살려달라고 매디의 주방문을 두들기지만 청각장애인 매디는 듣지 못합니다.... 결..

한여름에 볼 만한 넷플릭스 도시괴담 [내부링크]

넷플릭스 도시괴담 오늘은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줄 공포 드라마가 넷플릭스에 오픈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8월 20일에 오픈한 넷플릭스 도시괴담이 그 주인공입니다. ㅎㅎ 도시괴담은 총 8편으로 되있으며 각각 회차마다 5분~8분 정도로 짧은 단편 이고 마지막 회차만 10분 정도되고 각 도시에서 벌어지는 괴담을 모아서 만든 이야기 입니다. 도시괴담 소개 "도시에 사는가 ? 그렇다면 도시괴담 하나 정도는 들어봤을 터 평범한 일상에서 뭔가를 봤다는 이야기 . 하지만 누구도 직접 본 적은 없다. 목격했다면 이미 이세상 사람이 아닐지니... 볼 수 없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기회. 지금뿐이다 " 도시괴담의 소개 내용 입니다. 내용만 봐도 뭔가 무서울거 같은 느낌입니다... 출연 배우는 우주소녀의 설아, 이현주, 송채윤..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콜레스테롤이란? 콜레스테롤이 처음 발생 한 것은 1784년에 담석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콜레스테롤은 고체를 뜻하는 어원과 알콜을 의미하는 어원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것으로 콜레스테롤이란 스테롤 즉 스테로이드와 알코올의 조합 중 하나 입니다. 사람이나 동물이나 생명체의 세포막에서 발견되며 몸속에 있는 피를 통해 운반이 됩니다. 또한 식물들도 콜레스테롤을 가지고는 있지만 매우 소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은 음식을 통해서도 섭취하고 몸속에서 자동으로 합성 되기도 합니다. 콜레스테롤이 가장 많이 발견 되는 곳은 간이나 뇌 등 과 같이 세포막이 많은 곳인데 혈전의 주요 성분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지나치면 심혈관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정확히 알고 만약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다면 낮추는 ..

크릴오일 효능과 구입시 고려해야할 점 [내부링크]

크릴오일이란? 최근 각광 받고 있는 건강 보조제인 크릴오일의 효능과 구매 시 고려해야할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크릴오일은 지방을 분해하고 체내 기름을 녹이는 인지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의 높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c와 e 보다 높은 영양소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크릴오일이란? 크릴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오일입니다. 세포막의 핵심 성분이고 순수지방을 녹이는 인지질이 있고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3 와 각종 비타민 ,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멀티 건강 보조제 입니다. 최근에는 오메가 3와 효능을 두고 갑논을박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크릴오일 부적합 제품들이 적발되면서 크릴오일에 대한 안정성 논란이 거..

떠오르는 곡물 새싹보리의 효능은 어떤 것이 있을까? [내부링크]

새싹보리특징 오늘은 새싹보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새싹보리는 예전에는 별로 인기가 없는 품종이었습니다. 쌀보다 흔한 곡물로 가치가 낮았는데 TV광고에도 많이나오고 TV프로그램에도 건강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지면서 엄청 비싸지고 인기도 많아졌습니다. 새싹보리는 보리의 싹을 틔워서 7~10일 동안 만든 새순을 말합니다. 어린 새순일수록 영양분이 많다고 합니다~ 새싹보리에는 사포나린, 폴리네롤,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어서 다양한 질병을 예방하는데 각광 받고 있습니다. 새싹보리의 효능은? 새싹보리의 효능 중 첫번째로 고혈압 예방이 있습니다. 고혈압은 말그대로 혈압이 높은 상태를 말합니다. 수축기 혈압이 140mmHg 이상이나 이완기 혈압이 90mmHg 이상일 때를 말하는데 다양한 합병증..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 4가지 [내부링크]

관절 건강에 음식이 도움이 될까? 나이가 들면서 암, 치매 등 이런 질병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고 또한 관절 건강에 대해 관심을 가지시는 분도 많으실거에요. 사람의 신체 속에서 발생하는 질병은 잘 모르는 경우도 있지만 관절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바로 일상 생활에 지장이 생기기 때문에 관절 건강 관리를 잘해주셔야 합니다. 관절 건강을 위해서는 생활 습관과 운동 습관 등이 중요하지만 관절 건강에 효과적인 음식을 섭취하는 것으로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관절 건강에는 항산화 물질과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는 채소와 과일을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 4가지 관절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D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비타민 D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기 오늘은 비타민 D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비타민들도 살아가는데 꼭 필요하지만 비타민 D도 중요합니다. 비타민 D는 햇빛을 통해 생성되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나라는 북위 35도에 위치하고 있어서 광합성을 통해 보충하기가 어렵고 햇빛을 많이 쬐면 피부노화 등 각종 피부 질병에 노출 될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보충제를 통해 섭취해야되는데 그렇다면 비타민 D의 효능과 부작용은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타민 D 효능 비타민 D 의 효능은 골밀도, 뼈 건강을 촉진 시키는 것입니다. 비타민 D는 혈액 중 칼슘의 농도를 높여서 뼈를 단단하게 해줍니다. 그래서 나이가 들면 뼈에 문제가 생기는 골다공증이나 골감소증 상태가 일어나는데 미리미리 뼈를 강화시..

8월 제철과일 종류와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을 이기기 위한 8월 제철과일 효능 길고긴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시작되었습니다. 7월달만 해도 올해 여름은 무더위 없이 그냥 지나가겠구나 생각했는데 장마가 끝나고 나니 폭염이 바로 시작됬습니다 ㅠㅠ 지구가 몸살을 앓고 있어서 그런지 날씨 변화가 변화 무쌍 합니다 ㅠㅠ 이럴 때 일수록 건강 관리에 더욱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무더위를 이겨내는 8월 제철과일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복숭아 효능 8월 제철과일 첫번째는 복숭아 입니다. 복숭아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여름 과일중 하나이고 종류도 황도, 백도, 천도로 3가지로 나뉩니다. 복숭아는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어서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과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활성 산소를 억제하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해서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되며 피..

나의 맥박은 느릴까 빠를까? 맥박이 빠르거나 느릴때 나타나는 현상 [내부링크]

맥박 정상 수치는? 평상시에 자신의 맥박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분들은 거의 없으실거에요~ 보통 병원이나 한의원, 헌혈을 하러갔을때 맥박 체크를 합니다. 그래서 맥박이 어느정도 되야 정상수치인지 잘 모르실텐데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맥박은 심장의 박동으로 인해 대동맥으로 유입되는 혈압이 동맥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보통 손목에 검지와 중지를 대면 맥박이 뛰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1분 동안 세서 60~80회 정도 되면 맥박 정상 수치입니다. 표준 남성의 경우 65회에서 75회 여성의 경우 70~80회 정도 됩니다. 하지만 100회 정도까지는 정상 수치로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나이가 적을수록 맥박이 뛰는 횟수가 많아져서 신생아나 유아 같은 경우 100~140회정도 되고 나이가 많아질수록 맥박이 느리게 뜁..

남성의 적 전립선암 증상과 진단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전립선암 증상과 진단하는 방법 오늘은 남성의 적인 전립선암 증상과 전립선암을 진단하는 3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립선암은 나이를 먹으면 전립선 비대증 등 전립선에 생기는 문제로 인해 통증 및 증상을 느끼게 되는데 요도를 압박 할 정도의 통증이 생기면 암을 의심해봐야됩니다. 하지만 그정도 통증이 된다면 심각한 단계이기 때문에 초기에 나타나는 증상을 알고 있으면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슨 암이든 초기에 발견하는게 중요하고 저희 어머니께서도 건강검진을 통해 우연히 폐암 초기 증상때 발견해서 수술을 통해 완치하셨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암이 초기에 발견하기 힘든점이 있어서 각별히 신경쓰셔야 합니다. 전립선암 증상 전립선암과 전립선비대증의 증상은 비슷 합니다. 두 병 모두 전립선에 관..

뜨거운 여름철 온열 질환을 예방하는 7가지 습관 [내부링크]

무더위 시작? 역대 최악의 폭염이 될거라는 기상청의 예보를 보기좋게 빗나간 역대급 장마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중부지방은 기존 최장 장마기간을 넘어서 기록을 세울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장마가 지나간 것 처럼 보였던 남부지방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지면서 기상청의 예보가 다시 떠올랐습니다. 중부지방도 장마가 끝나면 9월까지는 더울거 같으니 더위에 대해 잘 대비를 하셔야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름철 온열 질환을 예방하는 7가지 습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온열 질환을 예방하는 7가지 습관 온열 질환을 예방하는 첫번째 습관은 그늘을 이용하여 직사광선을 피하는 것입니다. 여름철 직사광선을 그대로 맞으면 몸의 온도가 높아지고 머리도 빠지는 등 사람에게 안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여름철에 이동하실 때는 가급적 태..

혹시 나도 치매? 치매 예방법 및 치매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혹시 나도 치매? 치매 증상은? 100세 시대가 되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습니다.건강하게 늙다가 죽으면 가족도 좋고본인도 좋을텐데 병에 걸리면 주변 사람이 모두 힘들어집니다.그런 병 중 하나가 치매 인데요~치매는 노인분들만 걸리는게 아니라요즘에는 젊은 사람들도 걸린다고 하니주의가 필요 합니다. 먼저 치매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치매란 뇌가 손상되어 인지 장애가 발생하는 상태 입니다.티비에서 치매환자를 보면 자기가 누군지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뇌가 손상되어 기억력을 잃는 병인데요.치매 환자분을 혼자 두면 어디로 사라질지 몰라서주의를 해야합니다. 젊은 사람들이 치매에 걸리는 이유는알콜 때문인데요술 먹다가 필름이 끊겼다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저도 그런적이 많아서 술을 자제 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나의 몸무게는 정상일까? 표준 몸무게 계산기로 계산해보기 [내부링크]

나의 몸무게는 정상일까? 표준몸무게 계산기 학교 다닐때는 체력검사를 하면서자신의 몸무게 및 키 등신체 지수에 대해 측정을 합니다.하지만 성인이 된 이후, 직장에 다니거나 할때는건강검진을 할 때 말고는 공식적으로측정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체중 관리를하기 때문에 몸무게 계산에 관심을 가지고계시지만 일반 성인들은 자신의 몸무게가정상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런 경우 표준 몸무게 계산기로자신의 몸무게가 정상인지 과체중인지 등을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표준몸무게 계산기는검색사이트에서 표준 몸무게 계산기라고 검색을 합니다. 비만도 계산에 남자 인지 여자인지선택 하시고 신장과, 체중, 나이를 적어주시고계산을 눌러줍니다.저의 신체질량지수인 bmi 는 22.22 로 정상 입니다 ㅎㅎ제 나이에..

휴가때 보는 넷플릭스 8월 신작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신작 추천 저는 지난주에 휴가였는데 코로나로인해 따로 어디 나가지 않고집에서 있다가 밤에 한강으로자전거를 타러 다녔습니다.남는 시간에는 집에서 TV를 봤습니다.ㅎㅎTV에서는 아는형님이나 나혼자 산다 등을봤고 나머지는 넷플릭스를 봤습니다.휴가기간에 심심하지 않게 신작이 나와서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넷플릭스 8월 신작 첫번째 신작은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 2 입니다.엄브렐러 아카데미는 시즌 1에 이어 시즌 2가 나왔습니다.시즌1 때 강력한 모습을 보여줘서시즌 2가 기대됬는데 휴가 기간에 맞춰서 시즌 2가 나왔습니다.ㅎㅎ엄브렐러 아카데미는 초능력을 가진 7명의 아이들이아버지의 죽음을 밝히기 위한 내용을 그린 시즌 1에 이어시즌 2에서는 종말을 막기 위해 1960년대 부터 1963대까지각각 뿔뿔히..

나는 건강검진 대상자인가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는 방법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분들은 2년에 한번씩 건강검진을 받으셔야합니다.직장인 뿐만 아니라 지역, 개인사업자 등 국민건강 보험 가입자 분들은건강검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하지만 자신이 건강검진 대상자 인지 잘 모르시는경우도 있기 때문에 국민건강보험 사이트에 가셔서대상자 인지 조회를 해보셔야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하는 방법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건강보험제도란 건강보험제도는 국민들이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해진료비 부담을 방지하기 위해국민들이 보험료를 내고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필요시 보험급여를 제공해서 부담을 덜어주는사회보장제도 입니다. 건강검진 대상자는 해당년도 12월 31일 까지 받아야되고암검사와 확진검사는 다음년도 1월 31일까지 받아야 합..

갑자기 어지러움? 백혈구 수치가 낮을때 몸에 나타나는 증상은? [내부링크]

갑자기 어지러운 증상 지난번에 헌혈을 하러갔는데백혈구 수치가 낮아서 혈소판 혈장 헌혈을못한다고 하더라구요..백혈구 수치가 3.5 이상 되야되는데3정도 나와서 혈소판 혈장은 못하고혈장이나 전혈 헌혈만 가능하다고 했습니다..최근에 약간 어지럽거나 한적이 있었는데백혈구가 부족해서 그랬나보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백혈구에 이상이 생길때나타나는 병이 백혈병 입니다.그 밖에 백혈구 수치가 낮을때몸에서 나타나는 현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백혈구와 적혈구의 역할 흔히 저희 몸에는 혈액을 구성하는 세포 요소로 알고 있는 백혈구와 적혈구가 있습니다.그 밖에 혈소판과 혈장이 있어서 총 4가지 종류로 혈액을구성하고 있습니다.그 중 중요한 백혈구와 적혈구의 역할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백혈구는 말 그대로 하얀 세포 입..

7월 26일 부터 프로야구 관중 입장 가능 2020 프로야구 예매 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0 프로야구 예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오늘은 2020 프로야구 예매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26일 부터 프로야구 관중 입장이 허용 되서경기를 치뤘습니다. 7월 26일 프로야구 7월 26일 경기는 잠실, 대전, 수원, 광주, 고척에서열리고 광주와 대전에서는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인해관중 입장이 되지 않고 잠실, 수원, 고척에서만관중입장이 허용됐습니다. 2020 프로야구 예매 방법 2020 프로야구 예매는 티켓링크와 인터파크, 롯데 티켓예매 시스템에서 할 수 있습니다.KIA, KT, LG, NC, 삼성, 한화 홈 구장 예매는티켓링크를 통해 할 수 있고키움, SK, 두산 경기는 인터파크를 통해 할 수 있고롯데 경기는 롯데 티켓 예매 시스템에서 할 수 있습니다.검색사이트에서 프로야구를 검색하..

직관이 가능해진다 프로스포츠 관중 입장 허용 [내부링크]

프로스포츠 관중 허용 대부분 나라들이 프로스포츠에서 무관중으로 진행되고 있고일본이나, 대만에서는 일부 관중 입장이 허용되고 있습니다.우리나라에서도 극장이나, 미술관 등입장이 점차 허용 되면서 프로 스포츠에 대한 관중 입장도논의 되다가 7월 26일부터 프로야구 관중 입장이 허용되었습니다. 프로야구 관중 입장 허용 한국 프로스포츠 중 가장 먼저관중 입장을 허용하는 종목은프로 야구 입니다.7월 26일 부터 좌석의 10% 정도 규모 관중을입장시키기로 정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프로스포츠 관중 입장 재개 발표에 따라관중 입장을 7월 26일 부터 허용 하기로 했고코로나 19가 지속되고 있어서방역 수칙이 같이 지켜져야 합니다.입장 관중의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전 좌석을 온라인 판매 하고경기장 내 ..

대표적인 교통범칙금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표적인 교통범칙금 종류 알아보기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대표적인 교통 범칙금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교통 범칙금은 벌점과 돈을 한번에 내는 경우가 많아서벌점이 많이 쌓이는 경우운전면허가 취소 되는 경우도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랍니다.저는 아직까지 벌점을 받아본 적이 없는데택시기사님이랑 이야기 하다보면 벌점 받는 경우도많으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운전을 많이 하셔서 그런거 같습니다. 제한속도 위반 첫번째 교통범칙금은 제한 속도 위반 입니다.일반 도로를 포함해서 고속도로를 지나가다 보면과속 단속 카메라를 보신적이 많으실 거에요.여기서 속도를 위한해서 달리면 제한 속도 위반에걸리게 됩니다.또한 도로는 일반 도로와 보호 구역이 있는데보호 구역은 어린이 와 노인, 장애인 등 보호 구역을 뜻합니다.어린이 보호구역..

교통 범칙금 vs 과태료 vs 벌금의 차이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교통 범칙금 vs 과태료 vs 벌금 차이점 알아보기 오늘은 교통 범칙금과 과태료, 벌금의 차이점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비슷비슷한 이름인데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이름만 봐도 뭔가 안좋은 느낌이긴 합니다..ㅎㅎ 보통 차량을 소지하신 분들이라면 대부분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에요의도하지 않게 과속 카메라에 찍힌다던가불법 주정차를 한다던가 하는 경우에과태료나 범칙금이 부과된 경우가 있으실겁니다.모르시는분들은 범칙금과 과태료를 똑같다고 생각하시는데엄연히 차이가 있습니다. 교통 범칙금이란? 먼저 교통 범칙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범칙금은 경미한 범죄 행위에 대해금전적으로 처벌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범칙금은 따로 전과 기록이 남지 않고도로 교통법을 어기거나 경미한 범죄 행위를하는 경우에 부과 됩니다.주요 범칙금을 받는..

8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 검토 지정되면 3일간의 황금연휴 [내부링크]

임시공휴일 임시공휴일은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에 따라정부가 수시로 지정하는 공휴일로필요에 따라 국무회의의 심의와 의결을 통해 정해집니다.2018년도까지 총 60번의 임시공휴일이 지정되었습니다.직종에 따라 쉬는 곳도 있고 못쉬는 곳도 있지만정부의 임시공휴일 소식은 직장인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8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 정세균 국무총리는 8월 17일을 임시공휴일로지정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을 7월 19일에 관계 부처에 지시했습니다.코로나 19로 인해 국민들과 의료진들이피로함에 따라 조금이나마 휴식의 시간을드리고자 하고 내수경기 회복을 이어가기 위한 것이라고밝혔습니다.올해는 특히 공휴일이 주말과 겹치는 날이 많아서 거의 휴일이 없다는 점도 덧붙였습니다. 8월 15일 광복절 휴일이토요일이라 8월 17일..

2020년 초복은 언제일까? 몸보신 음식 추천 [내부링크]

초복은? 장마가 점점 지나가면서 이제더위가 시작 되면서 복날에 날짜에대한 궁금증도 생기실거에요~초복은 초복 중복 말복 즉 삼복의 첫째 복으로여름의 시초를 말합니다.하지 이후 제3경일을 초복이라고 하는데대략적으로 더위가 시작되는 7월11일에서 19일 사이에 옵니다. 2020년 초복 날짜 2020년 초복 날짜는 7월 16일 목요일 입니다. 초복은 하지로 부터 세번째 경일을 말합니다.경일이란 천간이 경으로 되있는 날을 말하는데갑, 을, 병, 정, 무, 기, 경, 신, 임, 계이것들이 천간이라고 합니다.여기서 일곱번째 있는경을 경일 이라고 합니다. 몸보신 음식 추천 예전에는 복날 더위를 피하기 위하여 술과 음식을 마련하여, 계곡이나 산을 찾아가오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또한 민간에서는복날 더위를 막고 보신을 하기..

2021 최저임금 1.5% 인상한 8,720원으로 결정! [내부링크]

2021 최저임금 8,720원으로 결정! 최근 몇일 동안 2021년 최저임금을 놓고노동계와 경영계가 힘겨루기를 했는데결국 외환위기 때보다 낮은 최저 인상률인 1.5%오른 8,720원으로결정됬습니다. 역대 최저 인상률 내년 최저임금은 사실상 동결이라는 말이 나옵니다.세계 경기 침체에 따라기업들의 경영난 완화에 초점을 맞춘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저임금 위원회는 14일 새벽 9차 전원회의를 열고2021년 최저임금을 최종 확정 했씁니다.2020년 보다 130원 오른 8,720원으로 결정됬고최저임금제가 도입된 1988년 이래로 가장 낮은 수준입니다. 내년도 최저임금을 월급으로 환산하면182만 2480원으로 올해보다2만 7170원이 더 많습니다.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은 이번 결정에아쉬움은 있지만 수용할 것이라고..

2020년 대세는 차박! 차박 준비물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대세는 차박? 2020년에는 차에서 숙박을 하는 차박이 대세로 떠올랐습니다.ㅎㅎ캠핑, 호캉스 등에 이어서올해 트렌드는 차박이네요~TV에서도 자주나오고코로나로 인해 사람들과 접촉을 피하려는 성향이많아진거 같습니다.차만 있으면 나홀로 어디든 가서차량을 정차시키고 여행을 즐길 수 있는게차박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차박 준비물 알아보기 차박을 하려면 당연히차박 매트와 텐트가 있어야겠죠~~첫번째 준비물은 차박 매트 및 텐트 입니다.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차박 매트와 차박텐트의매출이 4배에서 많게는 8배까지 뛰었다고 합니다.그만큼 차박에 대한 열기를 알 수 있습니다.매트와 텐트 외에도 여름이기 때문에모기장이나 벌레 퇴치에 관련한용품이 있으면 좋습니다. 두번째 준비물은 아웃도어용 랜턴입니다.저녁이 ..

혼자있을때 보는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혼자있을때 보는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추천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많으실텐데 오늘은 집에서 혼자 있을때 보는넷플릭스 19금 드라마에 대해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19금 드라마 첫번째 추천 드라마는 투핫 입니다.제목 만큼 핫한 드라마 입니다.ㅎㅎ투핫은 전세계에서 가장 핫한 미남, 미녀를 한 섬에불러모아서 특정 기간이 끝날때까지성행위를 하지 않으면 상금 10만 달러를 가져갈수 있습니다.가장 핫한 젊은 남녀가 만나는데 과연 성욕을 참으며 10만달러를 가져갈 수 있을지궁금하신 분들은 오늘밤 투 핫을 보세요 ㅎㅎ 두번째는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입니다.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는영국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하고섹스상담사인 엄마를 보고 자란 아들은학교에서 비밀 상담소를 차리고상담을 해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대형마트 휴무일] 롯데마트 7월 휴무일 안내 [내부링크]

롯데마트 7월 휴무일 오늘은 대형마트 롯데마트 7월 휴무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다른 대형마트와 같이둘째 넷째주 일요일에 휴무를하지만 점포에 따라다른 날짜에 쉬는 곳도 있습니다. 7월 12일(일요일), 7월 26일(일요일) 휴무 점포 서울 지역 강변점, 구로점, 금천점, 김포공항점, 삼양점, 서울역점, 서초점, 송파점, 양평점, 월드타워점, 은평점, 잠실점, 중계점, 청량리점빅마켓 금천점, 빅마켓 도봉점, 빅마켓 영등포점 경기 지역 검단점, 경기양평점, 계양점, 광교점, 권선점, 롯데몰수지점, 부평역점,부평점, 삼산점, 서현점, 송도점, 수원점, 시화점, 시흥배곧점, 시흥점,신갈점, 연수점, 영종도점, 영통점, 의정부점, 이천점,장암점, 천천점, 청라점, 판교점, 평택점 빅마켓 신영통점, 마켓 디 수원..

[대형마트 휴무일] 홈플러스 7월 휴무일 안내 [내부링크]

홈플러스 7월 휴무일 오늘은 대형마트 중 홈플러스 7월휴무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다른 대형마트들과 마찬가지로홈플러스도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에의무 휴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7월 12일(일요일), 26일(일요일) 휴무 점포 서울 지역 강서점, 강동점, 금천점, 면목점, 방학점, 서울남현점, 서울상봉점,신내점, 신도림점, 영등포점, 월곡점, 월드컵점, 잠실점, 중계점, 합정점 인천 지역 가좌점, 구월점, 간석점, 계산점, 인천논현점, 인천송도점, 인천숭의점,인천청라점, 인하점, 작전점 경기 지역 동수원점, 병점점, 부천상동점, 북수원점, 서수원점, 송탄점,야탑점, 원천점, 영통점, 의정부점, 평택안중점, 화성향남점 대구, 경북, 울산 지역 내당점, 동촌점, 대구수성점, 성서점, 칠곡..

휴가 가기전에 이마트 7월 휴무일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이마트 7월 휴무일 오늘은 대형마트 중 이마트 7월 휴무일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국내 대형 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매주 둘째, 넷째 일요일에 의무휴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따라서 7월 12일 과 26일이 의무 휴업일이고점포에 따라 다른 날이 휴입인 곳이 있습니다. 7월 12일(일요일) , 26일(일요일) 휴무 점포 서울 지역 SSG 도곡점, 가든5점, 가양점, 구로점, 마포점, 목동점, 묵동점, 명일점, 미아점, 상봉점, 성수점,수색점, 수서점, 신도림점, 신월점, 양재점, 여의도점, 역삼점, 영등포점, 왕십리점, 용산점, 월계점, 은평점,이문점, 이수점, 자양점, 창동점, 천호점, 청계천점, 하월곡점트레이더스 월계점 인천 지역 검단점, 계양점, 동인천점, 연수점,트레이더스 숭림점 경기 지역 경기광주점..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뭐볼까? OTT 서비스 추천 [내부링크]

OTT 서비스란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에서 동영상을 보는 서비스인OTT 즉 Over The Top 의 약자로인터넷 망을 통해서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는서비스 입니다. 국내에서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로넷플릭스와 웨이브, 티빙 등이 있는데각각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첫번째로 넷플릭스 입니다.넷플릭스는 미국의 OTT 서비스로 전세계로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기묘한 이야기' , '킹덤' 등 넷플릭스 오리지널콘텐츠를 제공하고 다른 영화나, 드라마 서비스도제공하고 있습니다.넷플릭스는 영화나, 드라마, 다큐 등 형식에 제한하지 않고여러나라의 컨텐츠를 볼 수 있는데미국 서비스이기 때문에 미국 드라마의 비중이높지만 한국, 일본 등 드라마, 영화도 많이 있습니다.이미 완결된 ..

걸으면 건강해진다 하루 만보 걷기 효과 [내부링크]

걸으면 건강해진다 한강에 가보면 걷기 운동을하는 분이 많습니다.걷기는 다른 운동과 달리간단하게 쉽게 할 수 있고건강에 효과가 좋습니다.연구 결과에 따르면10년 동안 65세 이상 노인의걸음수를 확인했을 때 하루에4,000보 이상 걷는 노인은 우울증이 없어졌다는결과가 있고하루에 5,000보 이상 걷는 노인은심장질환과 치매, 뇌졸중을 예방한다는결과가 있습니다.하루에 7,000보 이상 걷는 노인은골다골증과 암을 예방하고하루에 8,000보 이상 걷는 노인은고혈압과 당뇨를 예방합니다.하루에 10,000보 걷는 노인은대사증후군을 예방한다고 합니다.그래서 하루 걷기의 기준을10,000보로 정해놓고어떤 어플에서는 10,000보 걸으면100원씩 주는 등 건강과 돈을 둘다 잡을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하루에 만보씩 일주일에..

심심할때 혼자서 보는 넷플릭스 19금 영화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19금 영화 추천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드라마를 보거나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넷플릭스 19금 영화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혼자있을때 보시거나 심심하실때 보시길 추천합니다 ㅎㅎ 혼자 있을때 보는 넷플릭스 19금 영화 추천 첫번째 영화는 뉴니스 입니다.드레이크 도리머스 감독의영화로 2017년 11월에 개봉했습니다.데이트 앱을 통해 만난 두 남녀가 벌이는사랑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영화 곳곳에 베드신이 있어서다른 사람이랑 같이보다간민망한 경우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두번째 영화는 화이트걸 입니다.엘리자베스 우드 감독의 영화로2016년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이 영화는 순수했던 여주인공이 마약에 빠지면서주변 사람들까지 안좋은 곳으로끌어들이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

코로나19대응 3차 매뉴얼 발표 프로스포츠 직관 가능해지다 [내부링크]

프로스포츠도 이제 직관이 가능하다? 오랜 기다림 끝에 프로스포츠가관중을 맞이할 준비를 합니다.코로나로 인해 학교가 문을 닫고 여러 공공 시설들이문을 닫았는데최근에 코로나19 확산세가 주춤해지면서학교가 개학하고해수욕장도 열면서 바이러스와함께 지내며 건강 수칙을 잘 지켜야 한다는결론에 도달한 것으로 보입니다. KBO 직관 지침 포함 코로나19 대응 3차 매뉴얼 발표 한국야구위원회(kbo)는 6월 30일야구장 관중 입장 허용시 안전 관람을위한 지침이 담긴 3차 매뉴얼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매뉴얼 에서는 코로나19에서제한됬던 관중 입장에 안전한 관람을중요시 하는 가이드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2차례에 걸친 매뉴얼을 통해메이저리그 및 타 리그와타 종목에서 매뉴얼을 공식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3차 매뉴얼은 관중의 ..

6월1일 부터 마스크5부제 폐지 주3일씩구매 가능 [내부링크]

마스크 5부제 폐지 최근 마스크 수요가 안정화 되고수급 상황이 원활해짐에 따라요일별로 마스크를 구매하는 마스크 5부제를폐지한다고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밝혔습니다.성인은 출생년도에 상관없이 주 3매씩 구매가 가능하고18세 이하 초,중,고등학생은 주 5매씩구매가 가능합니다.학생들이 학교에서 안심하고 수업을 받기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마스크를 구매할때는 신분을 확인 할 수 있는공인 신분증을 가지고 약국으로방문하면 됩니다. 덴탈마스크 생산량 늘릴 계획 날씨가 더워짐에 따라수술용으로 쓰이는 덴탈마스크 생산을늘리고 일반인용 비말 차단 마스크를새롭게 생산한다고 밝혔습니다.하지만 지하철 등 사람들이 밀집하는 곳에서는덴탈마스크 보단 보건용 마스크 쓰기를권고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최근 이태원, 물류센터발코로나19 확진자가 늘어..

초, 중, 고등학교 학년별 등교시기 알아보자 [내부링크]

고3 등교 시작 고3학년이 먼저 개학을 시작하고이어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학년별등교가 결정되었습니다.고3 학년이 등교 했지만확진자가 나오고 특정 지역 고등학교는확진자 동선이 파악안되등교를 못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교육부에서는 학사 일정 및코로나가 안정세가 되어간다는 이유로개학을 실시 했지만 자칫하다간 학교내 집단 감염으로이어질 수 있습니다..그래서 지금 몇몇 학교들은 추가로 확진자가 나오면 등교를중단 하고 있습니다. 학년별 등교시기 5월 27일 수요일 부터 고등학교 2학년과 중학교 3학년초등학교 1, 2학년 , 유치원생 들총 전국적으로 237만명이등교를 시작합니다.대학 입시 때문에 매일 등교하는 고3학생들과는달리 5월27일에 등교하는 학생들에대해서는 학교와 교육청 별로 원격수업등을 병행 할 것..

넷플릭스 영화 추천 사냥의 시간 재밌게본 후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사냥의 시간 넷플릭스에서 4월 23일 공개된 사냥의 시간입니다.이제훈, 박정민, 최우식, 안재홍씨 등이출연한 영화이고윤성현 감독이 제작하였습니다.개봉 전부터 기대가 많았지만 막상 봤던 사람들은재미없다는 평이 많았지만저는 킬링타임용으로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냥의 시간 솔직후기 사냥의 시간은스릴러 영화이기 때문에 긴장감을 가지고봤었습니다.친구인 안재홍, 최우식, 이제훈이 과거에범죄를 저질러서 이제훈이 감옥에 갔다가나오면서 다시 만나는 장면으로 영화는 시작합니다. 이제훈이 감옥에 있으면서엄청나게 큰 건을 계획했다고 하며친구들을 꼬십니다. 그 과정에서 박정민도합류하면서 범죄를 돕게 됩니다. 이제훈을 도와 무기를 팔아준 사장님 조성하 배우 결전의 날 부푼 꿈을 가지고도박장을 털려고 가는 모습입니다..

나도 모르게 싱크대에 버린 것들이 버리면 안되는거였다? [내부링크]

내가 습관적으로 싱크대에 버리는것들 싱크대에 보통 음식물이나음료 같은것들은 자주 버리시는 분들이많으실거에요~하지만 그중에서 싱크대에 절대버리면 안되는 것들이 있습니다.지금부터 싱크대에 절대 버리면 안되는 것들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싱크대에 절대 버리면 안되는것들 첫번째는 밀가루 입니다.밀가루는 전을 만들때 물을 넣으면 반죽이 됩니다.싱크대에 밀가루를 버리게되면물과 밀가루가 만나서 반죽이 되면서 싱크대 배수관에 붙게 됩니다.그렇게 조금씩 쌓이다 보면 배수구가막히고 수리비가 더 많이 들게됩니다.밀가루로 만든 파스타 종류도 싱크대에 버리면 안됩니다. 두번째는 커피 찌꺼기 입니다.카페에서도 많이 얻을수 있어서커피 찌꺼기를 이용해 방향제로 쓰시는 분들도있습니다.하지만 커피 찌꺼기는 기름을 흡착하는성질이 있어 배수..

내가 몸이 차다면 피해야되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자신의 몸이 차다면? 사람의 몸은 몇가지 체질로 정해져있습니다. 그중에서 자신의몸이 찬 경우에 먹으면 안좋은 음식에 대해알려드리겠습니다. 몸이 찬 경우 먹으면 안되는 음식 첫번째 음식은 돼지고기 입니다.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 음식 중 하나인돼지고기는 소고기와 닭고기와 달리 찬 성질을가지고 있어서 열이 많은 사람에게는 좋지만손발이 찬 사람에게는 안좋습니다.하지만 돼지고기를 먹을 때 이런 성질을중화시키는 음식과 같이 먹으면 괜찮습니다.돼지고기를 삶아먹을때는 새우젓과같이 먹으면 좋고 구워먹을때는부추, 생강 등과 같이 먹으면 좋습니다. 두번째는 커피 입니다.사람들이 가장 많이 마시는 커피 인데따뜻한 커피와 차가운 커피가 있습니다.따뜻한 커피는 온도가 높기때문에 일시적으로몸을 데워주는거 같지만원래 커피는 열대지..

KF마스크 저렴하게 사는 곳 추천 [내부링크]

코로나19 집단감염 발생 코로나19가 진정되는가 싶더니이태원 클럽 집단 감염이 발생하면서다시 코로나19 확산에 대해긴장을 늦추지 않아야 합니다.그래서 오늘은 KF 마스크 싸게 사는곳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KF 마스크 저렴하게 사는 곳 첫번째로 마스크를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은 다이소 입니다.다이소는 마스크 대란 이후 가격이 천정부지로 올랐음에도불구하고 KF 마스크를 1개에 1000원, 3개에 2000원씩 팔고 있습니다.약국 만큼 공급이 안정화 되지는 않아서입고가 되도 금방 판매가 완료됩니다. 두번째는 롯데 마트 입니다.14일 오전 전국 124개의 롯데마트에서웰킵스 KF 마스크를 70만장 확보해1200원에 판매했고 롯데카드로 결제시 10%할인해서108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또한 더워지는 날씨에 대비..

오늘 뭐볼까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추천 최근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동영상 플레이어를 보는 일이 많아지셨을텐데그중 당연 많이 보시는 것은 넷플릭스 입니다.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영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국영화 첫번째 추천 영화는 남산의 부장들입니다.2020년도 1월 22일에 개봉한영화로 1979년 대통령 암살 사건을다룬 영화입니다.우민호 감독이 만든 영화이고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배우 등이 출연했습니다.상영시간은 114분 입니다.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10월박정희 대통령 암살 사건을 배경으로만든 영화입니다. 중앙정보부장인김규평(이병헌)이 대통령을 암살하는과정을 나타낸 영화이고 정치적으로 보면대통령이 훌륭하다는 쪽과독재를 막은 김규평이 잘했다는쪽으로 갈립니다.정치적인 면을 떠나서 연기파 배우들의명연기는 ..

긴급재난지원금에 대해 궁금할때 문의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문의방법 정부에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이 시작되었습니다~잘 신청은 하고 계신가요?첫날 부터 100만 가구 이상이 긴급재난지원금을신청해서 총 1조가 넘는 금액이 신청되었습니다.잘 신청하셨으면 문제가 없는데혹시 실수를 하셨거나 문의가 있으실 경우에문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자체별 콜센터 긴급재난지원금 문의는지자체별로 할 수 있고일반문의는 보건복지부나 행정안전부로 하실 수 있습니다.가구원 산정 기준에 대해 궁금하시면보건복지부 콜센터 129로 연락하시면 되고신청 및 지급 방법에 대해 궁금하시면 행정안전부 콜센터 02-2100-3399 나 110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지자체별 콜센터 안내 서울특별시본청 02-120종로구 02-2148-1449중구 02-3396-8120용산구 02-21..

오징어게임 시즌2 등장인물 및 언제? [내부링크]

오늘은 오징어게임 시즌2 등장인물과 언제 시작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6월 18일에 오징어게임 시즌2의 등장인물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오징어게임 시즌1에 출연했던 배우들도 나오고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도 나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언제 방영? 먼저 오징어게임 시즌2는 언제 방영하는지 궁금하실거에요. 오징어게임 시즌2는 2023년 올해 7월에 촬영이 시작되고 2024년 방영을 목표로 촬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아직 정확한 방영 날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마 정상적으로 촬영이 진행된다면 2024년 중에 방영될거 같습니다. 오징어게임 시즌2 등장인물 오징어게임 시즌2에서는 시즌1에서 등장했던 인물들과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해서 흥미를 끌거 같습니다. 시즌1 우승자 - 성기훈(이정재) 프론트맨 - 이병헌..

게임 결제 플랫폼 코다샵에서 간편하게 결제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게임 결제 플랫폼인 코다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면서 모바일 게임을 하는 유저들도 많아졌는데 모바일 게임 결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또는 원스토어 등 스토어들에서 가능했는데 최근에는 코다샵에서 결제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코다샵을 한번 이용해보시고 괜찮으시면 계속 정착하시는 것도 좋으실거 같습니다. 코다샵 바로가기 코다샵에서 결제가 가능한 게임도 있고 안되는 게임도 있으니 한번 둘러보시고 자신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이 있으면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코다샵 바로가기>>> 대한민국 (South Korea) 온라인에서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게임이나 앱, 바우처등을 구매 해 보세요. 바로 구매 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www.codashop.com 코다샵 장점 코다..

U20 월드컵 결승 이탈리아 몰수패? [내부링크]

오늘은 몇일 전에 끝난 U20 월드컵 결승에서 이탈리아 몰수패 가짜뉴스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탈리아가 4강전에서 한국을 이기고 결승에 올랐으나 유튜브 등에서는 이탈리아가 몰수패를 당해서 한국이 결승에 올랐다는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가짜뉴스이며 3 4위전 에서 우리나라는 이스라엘에게 3-1로 패배해서 최종 순위 4위를 기록했습니다. 가짜뉴스의 주인공 이탈리아는 우루과이에 1:0으로 패해 준우승을 기록했습니다. 가짜뉴스 내용 몇일전에 있었던 가짜 뉴스 내용입니다. 언론에 알려지지는 않은 유튜버가 가짜뉴스를 퍼뜨렸습니다. 가짜뉴스 내용은 준결승전인 이탈리아와 대한민국의 경기에서 이탈리아 선수들이 선넘는 반칙을 했지만 눈감아 준것이 많았고 이를 수상하게 여긴 주체측 FIFA 에서 심판..

넷플릭스 사냥개들 출연진, 몇부작?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사냥개들 출연진 등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냥개들은 2023년 6월 9일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날 드라마 입니다. 정찬 작가의 웹툰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드라마 입니다~ 사냥개들 정보 먼저 사냥개들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냥개들은 청년경찰, 사자, 멍뭉이 등 연출한 김주환 감독의 작품으로 총 8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1회당 런닝타임은 60분 정도로 8회를 다 보면 8시간 정도 걸릴거 같습니다. 또한 사냥개들은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의 드라마 입니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원작 웹툰과 차이가 조금 있는데 웹툰은 유도를 배운 고등학생 주인공에서 복싱 선수 출신 20대..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고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 [내부링크]

오늘날의 급변하고 요구가 많은 세상에서 스트레스는 우리 삶의 일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일, 관계 및 기타 책임으로 인한 끊임없는 압박은 우리의 정신적, 육체적 안녕에 큰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희소식은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고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있어 더 차분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일상 생활에 통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스트레스 관리 기술을 탐구합니다. 더 차분하고 건강한 당신을 위한 실용적인 전략 찾기 스트레스를 줄이는 실용적인 전략으로 8가지가 있습니다 자기 관리를 우선시하기 스트레스 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는 자기 관리를 우선시하는 것입니다. 취미 활동, 자연 속 산책, 마음챙김 및 명상 연습과 같이 기쁨과 휴식을 가져다주는 활..

카훗잇 특징과 사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교육 어플리케이션인 카훗잇 특징과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훗잇이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 카훗잇은 노르웨이의 교육 스타트업에서 만든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카훗잇은 선생님이 만든 문제를 학생들이 풀면서 포인트를 쌓는 게임 방식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요즘 이런 어플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카훗잇 선생님용 사이트 카훗잇은 선생님용과 학생용 사이트로 나눠져 있는게 특징입니다. 교사분들께서는 선생님용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본인이 선생님이시라면 아래 링크를 통해 선생님용 카훗잇 사이트로 접속해줍니다. https://kahoot.com/ Kahoot! | Learning games | Make learning awesome! Kahoot! is a game-based lea..

쿠쿠루삥뽕, 어쩔티비, 저쩔티비 등 mz세대 용어 뜻은? [내부링크]

오늘은 mz세대 신조어인 쿠쿠루삥뽕, 어쩔티비, 저쩔티비등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언어들이 많이 쓰이는데 이게 좋은 현상인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이런 뜻에 대해 알아두시면 mz세대들을 이해하는데 좋을 거 같습니다. mz세대란? 먼저 mz세대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z 세대는 1980년~2000년대 초에 출생한 m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 2000년대 초반 출생한 z 세대를 합쳐서 부르는 세대 입니다. 보통 밀레니얼 세대를 1980년대 ~ 1995년 , z 세대를 1996년 ~ 2000년대 이렇게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mz세대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기 때문에 예전 부모님 세대와는 커온 환경이 다릅니다. 회사에서도 자신의 신념을 표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어쩔티비..

제106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9명 [내부링크]

오늘은 제1064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이 19명이나 나왔습니다~ 아쉽게 이번에도 1등 당첨은 안됬네요..ㅎㅎ 인생 한방이니 계속 5천원씩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제106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1064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 6 9 게임을 연상시키는 번호가 나왔네요 로또당첨번호는 3번, 6번, 9번, 18번, 22번, 35번 보너스 번호 14번이 나왔습니다. 저번주와는 또 다른 유형의 번호들이 나오네요.. 이래서 1등이 어려운가봅니다. 제1064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으로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5,615,194,014원 으로 19명이 당첨되었고 1인당 당첨금액은 1,348,168,106원씩 이고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추셔야 합니다...

제106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7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3년 4월 15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 1063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주에도 당첨자가 7명이 나왔습니다. 제106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1063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1063회 로또당첨번호는 3번, 6번, 22번, 23번, 24번, 38번 보너스번호 30번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한자리 숫자와 20번대 숫자가 많이 나왔네요 제1063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1063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6,392,183,125원 이고 총 7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은 3,770,311,875원 이고 1등 당첨은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추셔야 됩니다. 2등은 총 4,398,697,215원 이고 총 55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

제1062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7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3년 4월 8일에 추첨한 제 1062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주에는 7명만 당첨되서 당첨금이 조금 많아졌습니다. 제1062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1062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1062회 로또당첨번호는 20번, 31번, 32번, 40번, 41번, 45번 보너스 번호 12번으로 30 40번대 숫자가 많이 나왔네요. 20번대 숫자 1개 , 30번대 숫자 2개, 40번대 숫자 3개가 나오고 보너스 번호는 1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1062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으로 제1062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6,613,536,628원 이고 총 7명이 당첨되서 1인당 당첨 금액은 3,801,933,804원 입니다. 1등이 되시려면 당첨번호 6개를 ..

제106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28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3년 3월 25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1060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에는 1등이 무려 28명이나 나왔네요 ㄷㄷ 제106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1060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1060회 로또당첨번호는 3번, 10번, 24번, 33번, 38번, 45번에 보너스 번호 36번입니다. 한자리 숫자는 1개, 10번대, 20번대 숫자는 2개, 30번대 숫자는 2개 40번대 숫자는 1개, 보너스번호는 30번대 숫자로 골고루 나온편입니다. 제1060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으로 제1060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5,150,689,396원 이고 총 28명이 당첨되어서 1인당 당첨금액은 898,238,907원 입니다.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추셔야..

뼈엔 엠비피 MBP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뼈엔 엠비피 MBP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여기저기 몸에 이상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그중에서도 뼈 가 나이에 상관없이 많이 약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나이가 어릴때부터 뼈 건강에 대해 잘 신경쓰셔야 합니다. 엠비피 MBP 효능 보통 20~30대 까지 뼈나 근육 등 튼튼한 나이대 인데 40살이 넘어갈 수록 뼈의 손실이 커지는 나이 입니다. 40대가 되서 뼈 관련 영양제를 드셔도 되지만 그 전부터 미리 드시는게 좋습니다. 우리가 어릴 때 부터 뼈를 튼튼하게 하는 방법으로는 우유를 많이 먹으면 된다고 알고 있으시죠~ 맞습니다. 우유나 유제품을 통해서 칼슘을 섭취해주시면 좋고 반찬으로는 멸치가 뼈에 좋습니다. 어릴때는 우유를 많이 먹지만 커서는 많이 못드시기 때문에..

렁으로 시작하는 단어 알아보기 렁?넝?엉? [내부링크]

오늘은 렁으로 시작하는 단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끝말잇기 할 때 논두렁 등 렁으로 끝나는 말로 공격을 받으면 당황하실수가 있는데 오늘 이 글을 보시면 그에 맞게 대응하실 수 있습니다. 렁으로 시작하는 단어 과연 렁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얼마나 있을까? 정답은? 렁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없다 입니다.. 하지만 두음법칙을 이용해서 렁이 엉이나 넝 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넝으로 시작하는 단어 렁 대신 두음법칙으로 사용할 수 있는 넝으로 시작하는 단어는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넝쿨, 넝마, 넝마전, 넝마주이, 넝마장, 넝마쪽, 넝마장수, 넝쿨무늬 등이 있습니다. 처음들어보는 단어도 있고 들어본 단어도 있네요~ 엉으로 시작하는 단어 마지막으로 엉으로 시작하는 단어를 알아보겠습니다. 가..

아프리카 별풍선 10000개 가격은? [내부링크]

오늘은 아프리카 별풍선 10000개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tv 보다 유튜브나 아프리카tv 등 개인 방송을 많이 보는 편입니다. 아프리카나 유튜브에서는 슈퍼챗, 별풍선 등을 통해 좋은 방송에 대한 보답으로 후원을 해주곤 합니다. 그래서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프리카 별풍선 가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별풍선이란? 먼저 별풍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별풍선은 아프리카 tv 라는 플랫폼에서 쓰이는 현금과 같은 것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현금 후원 처럼 아프리카 tv bj 들에게 마음에 드는 방송을 하면 별풍선을 줍니다. 별풍선이 있으면 bj 팬클럽에 가입할 수 있고, 열혈팬 full 방에도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영구 보관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컨텐츠..

영양가 많은 애호박 효능은? [내부링크]

오늘은 애호박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애호박을 엄청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제사를 지내거나 명절 상에는 꼭 들어가는 음식 중 하나인 애호박인데 애호박 전으로 만들어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애호박 효능 애호박은 여름 호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애호박 처럼 이런 녹색 채소들은 영양소가 풍부하고 순한 편이며 약간 달콤한 맛이 있습니다. 또한 샐러드, 전 등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요리에도 사용 될 수 있습니다. 애호박은 칼로리가 낮고 섬유질이 많아서 체중 감량과 소화 건강 증진에 좋은 효능이 있는 채소 입니다. 또한 비타민 C와 비타민 A , 칼륨, 망간 등 비타민들과 미네랄이 있습니다. 1.소화기 건강 증진 애호박의 효능 첫번째는 소화기 건강 증진입니다. 애호박에 있는 섬유질은 배변을 ..

카멜리나 오일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오늘은 카멜리나 오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멜리나 오일은 카멜리나 사티바 식물의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이며 건강상의 이점이 많이 알려져서 최근에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카멜리나 오일 효능 먼저 카멜리나 오일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오메가 풍부 첫번째 효능은 오메가가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항산화제 역할을 하는 비타민 e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산화적 손상으로 부터 신체를 보호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또한 카멜리나 오일은 염증 감소 및 심장 건강 개선,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체중 감소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2.고열 요리에 적합 두번째 효능은 고열 요리에 적합하다는 것입니다. 카멜리나 오일은 발연점이 높아서 튀기거나 구이 같은 고열 요리에 적합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범택시2 등장인물 및 몇부작인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모범택시2 등장인물 및 몇부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2021년 방영했던 모범택시가 드디어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시즌1 멤버들이 대부분 그대로 돌아와서 기대가 됬는데 이솜 님이 하차하고 신재하 배우가 합류했습니다. 모범택시2 정보 먼저 모범택시2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송국 : SBS 방영시간 : 2023년 2월 17일 시작 / 금요일, 토요일 오후 10시 ~ 장르 : 범죄, 액션, 스릴러, 누아르 등 연출 : 이단 극본 : 오상호 원작 : 까를로스, 크크재진의 웹툰 모범택시2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져있던 무지개 운수의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해주는 복수 대행극입니다. 모범택시2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다음으로 모범택시2 등장인물 과 인물..

영화 타이타닉 정보 [내부링크]

오늘은 영화 타이타닉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 타이타닉이 재개봉 해서 핫한 영화인데 실은 1997년 개봉한 영화입니다. 타이타닉 영화 정보 타이타닉은 위에서 말씀 드린 것 처럼 1997년에 개봉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로맨틱 재난 영화입니다. 꽃미남 배우로 유명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케이트 윈슬렛이 출연한 재난 영화로 타이타닉호에 탑승한 두 탑승객 사이의 가상 로맨스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즉 1912년 4월 15일 북대서양에서 침몰한 타이타닉호에 관한 실화 바탕의 영화입니다. 타이타닉은 개봉후 흥행작이 되었고 최우수 작품상을 포함하여 11개의 아카데미상을 수상하며 역사상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영화 중 하나에 기록되었습니다. 이 영화는 타이타닉 호의 잔해에서 잃어버린 것으로 추정되는 어떤..

적게 일하고 많이 돈버는 방법 [내부링크]

적게 일하고 많이 돈버는 방법 적게 일하고 많이 돈버는 방법 당신이 만들어야 하는 일의 양과 돈을 줄이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우선순위를 정하고 가장 중요한 일에 집중하라. 이것은 네가 더 효율적이고 생산적이 되도록 도와줄 것이다.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한다. 이것은 너의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업무를 위임하다. 이것은 당신의 시간을 자유롭게 해주고 당신이 더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예산을 짜고 돈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법을 배워라. 이것은 네가 더 많이 저축하고 더 적게 쓰도록 도와줄 것이다. 적절하다면, 직업을 바꾸거나 네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고려해라. 이것은 당신의 업무량과 재정 상황에 대한 더 많은 통제로 이어질 수 있다. 부업, 투자, 또는 다른..

체리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체리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리의 효능 체리는 밝은 빨간색과 달콤한 맛으로 유명한 과일의 한 종류입니다. 그것들은 비타민 C, 칼륨, 그리고 산화 방지제를 포함한 영양분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체리를 섭취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건강상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염증 감소 체리는 몸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항염증 화합물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수면 개선 수면을 조절하는 호르몬인 멜라토닌은 체리에서 고농도로 발견됩니다. 체리를 먹는 것은 수면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3.통풍의 위험 감소 통풍은 관절에 요산 결정이 축적되어 생기는 관절염의 일종이다. 몇몇 연구들은 체리를 섭취하는 것이 통풍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4.심..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비밀번호가 좌절될 수 있지만, 매일 망칠 수 없습니다.장치에 액세스하려면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아이폰 비번 까먹었을때 해결방법 Apple ID를 사용하여 암호를 재설정하십시오."클라우드"로 '클라우드'에 대한 '클라우드'으로 할 수 있습니다."" iTunes를 iTunes를 사용하여 암호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단말기에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인터넷 복원" 버튼을 클릭한 다음 "인터넷 복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의 방법 중 누구도 Apple Store 또는 공인 수리 센터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미래를 방지하기 위해 터치 ID 또는 얼굴 ID 또는 얼굴 ID를 사용하여 암호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아이폰 비밀번..

잡2804 구인구직 사이트 둘러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잡2804 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잡2804 job2804 사이트는 잡코리아, 사람인 등과 같은 구인구직 사이트인데 치과의료 라는 분야로 특정한 구인구직 사이트라서 이쪽 관련 직종을 구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곳입니다. 잡2804 사이트 잡2804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 검색창에 잡2804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잡2804 사이트 바로가기 JOB2804 - 잡2804 :: 치의료 구인구직의 모든 정보 분류 제 목 직 종 분 야 지 역 경 력 등록일 해외 [호주 시드니] 세라믹과 캐드캠 가능한 1~5년차 기공사 구인... 기공소 여러 파트 호주 1~5년차 01-01 해외 [호주 시드니] 세라미스트 3~6년차, 캐드 job2804.com 잡2804는 다른 ..

갤럭시s23울트라출시일 스펙 예상 정보 정리 [내부링크]

삼성전자 스마트폰 시리즈 차기작인 갤럭시 S23 울트라 모델이 내년 1월 말경 발표될 전망이다. 지난 10월 5일 IT 전문 트위터리안 아이스 유니버스 (Ice Universe) 는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갤럭시 S23 울트라 렌더링 이미지"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 속 사진에서는 블랙 색상의 후면 카메라 모듈 디자인 및 측면 버튼 위치 그리고 전면 상단 중앙 펀치홀 디스플레이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전작인 갤럭시 S20 울트라 보다 더욱 커진 화면 크기다. 또한 엣지 디스플레이 대신 플랫 디스플레이 탑재된 점도 눈에 띈다. 기존 노트 시리즈에만 적용되었던 스타일러스 펜 내장 여부도 관심사다. 한편 외신들은 애플 아이폰 13 프로 맥스 와 동일한 120Hz 주사율 지원..

미시룩 뜻? [내부링크]

요즘 옷 좀 입는다는 사람들은 모두다 아는 단어 ‘미시룩’ 도대체 미시룩이란 무엇일까?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던 나는 검색을 통해 바로 찾아보았다. 알고보니 미시룩이란 40~50대 여성분들의 오피스룩 스타일을 지칭하는 말이었다. 나같은 20대 남자에게는 다소 생소한 단어였지만 어머니께 여쭤보니 아주 잘 알고 계셨다. 내가 몰랐던 걸 보면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대중화되지 않은 용어 같았다. 하지만 해외에서는 이미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고 한다. 그럼 이쯤에서 국내에서도 곧 유행할지도 모를 미시룩 스타일링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몸매 관리가 필수다. 아무래도 나이가 들면 살이 찌기 쉽고 체형 변화도 심해지기 때문이다. 따라서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 건강관리를 해주는 게 좋다. 그리고 옷차림 ..

뉴토끼 대피소? [내부링크]

최근 들어 웹툰 사이트 레진코믹스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 무슨 일인가 싶어 검색해봤더니 아니나 다를까 불법 복제 사이트인 뉴토끼라는 곳때문이었다. 이곳에서는 정식 계약을 맺지 않은 해외 만화까지 무단으로 번역하여 게재하고 있었다. 심지어 성인물까지 버젓이 업로드되어 있어 충격을 안겨주었다. 사태가 심각해지자 결국 레진코믹스 측에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별다른 조치가 취해지지 않고 있으며 여전히 피해 사례가 속출하고 있다. 이대로 가다간 머지않아 모든 작품이 사라질지도 모른다. 지금 당장 행동해야 한다. 웹툰 사이트 밤토끼 운영자가 검거됐다. 경찰 수사 결과 불법 도박사이트 배너 광고료로 9억원 상당의 부당이득을 챙긴 것으로 드러났다. 피해액 규모로만 따졌을 때 역대 최대 수준이다. 심..

아프리카 tv 별풍선 5000개 가격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오늘은 아프리카 tv 에서 사용하는 별풍선 5000개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별풍선 5000개 가격은? 아프리카 TV나 유튜브 등 과 같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에서 별풍선, 슈퍼채팅 등 시청자로 부터 후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흔히 아프리카 TV에서는 별풍선이라고 하는데요. 실시간 방송 진행자가 자신의 닉네임 앞에 나타나는 숫자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별풍선을 받는 개수는 해당 bj의 인기도를 나타내는 지표이기도 합니다. 그럼 여기서 궁금증이 나타납니다. 한 번에 최대 몇 개의 별풍선을 쏠 수 있을까? 정답은? 바로 5000개 입니다. 그렇다면 별풍선 1개 가 100원이라는 가정하에 한번에 500만원어치의 별풍선을 쏘게 되는 셈입니다. 정말 어마어마 한 금액입니다. 물론 수수료를 빼고 현금화 할 수 ..

제101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5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2년 4월 30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1013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이번주에는 오랜만에 대박이 터져서 1등이 5명 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제101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1013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1013회 로또당첨번호는 21번, 22번, 26번, 34번, 36번, 41번 보너스 번호 32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와 10번대 숫자는 안나왔고 20번대 숫자가 3개, 30번대 숫자가 2개, 40번대 숫자가 1개 나왔고 보너스 번호는 3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1013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1013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5,237,853,625원 이고 총 5명이 당첨되었씁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제98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7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9월 11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80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에는 1등 당첨자가 7명밖에 안나왔네요.. 제98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80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80회 로또당첨번호는 3번, 13번, 16번, 23번, 24번, 35번 보너스 번호 14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가 1개, 10번대 숫자가 2개, 20번대 숫자가 2개, 30번대 숫자가 1개, 보너스 번호는 1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지난주와 자리 숫자는 똑같이 나왔네요. 제980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80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3,866,102,505원 이고 총 7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3,409,443,215원이고 1등은 당첨번..

제979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4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9월 4일에 추첨한 제979회 로또방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에도 당첨자가 좀 많이 나왔습니다. 제979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79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79회 로또당첨번호는 7번, 11번, 16번, 21번, 27번, 33번 보너스 번호 24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가 1개, 10번대 숫자가 2개, 20번대 숫자가 2개, 30번대 숫자가 1개 보너스 번호는 2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79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79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2,489,607,252원 이고 총 14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1,606,400,518원이고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추셔야 합니다. 2등은 총 3,748,..

제977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4명 [내부링크]

오늘은 8월 21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77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에는 1등 당첨자가 14명이나 나왔습니다. 제977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77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77회 로또당첨번호는 2번, 9번, 10번, 14번, 22번, 44번 보너스 번호는 16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가 2개, 10번대 숫자가 2개, 20번대 숫자가 1개, 40번대 숫자가 1개 보너스 번호는 1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77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77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3,378,682,754원 이고 총 14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1,669,905,911원이고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추셔야 합니다. 지난주보다 당첨자..

제97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7명 [내부링크]

오늘은 8월14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76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는 당첨자가 7명 나왔습니다. 저번주보다 2명 더 적게나왔네요... 제97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76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76회 로또당첨번호는 4번, 12번, 14번, 25번, 35번, 37번 보너스 번호 2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가 1개, 10번대 숫자가 2개, 20번대 숫자가 1개, 30번대 숫자가 2개 보너스 번호는 한자리 숫자가 나왔습니다. 지난주와는 다 다른번호가 나왔네요. 제976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76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2,707,070,505원이고 총 7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3,243,867,215원이고 1등은 당첨..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진행중! [내부링크]

오늘은 요즘 핫한 갤럭시 Z 플립3 사전예약 진행중인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도 lg꺼지만 폴더 폰을 사용했었는데 편리했습니다. 하지만 엘지 듀얼폰은 케이스를 통해서 듀얼로 보는건데 갤럭시 z 플립이나 폴더블 폰은 화면 자체가 붙어있는거라서 신기하긴 했습니다. 다음에 폰을 구매하게 된다면 제트플립이나 폴더블폰으로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갤럭시 Z Flip 3 사전예약 날짜 갤럭시 Z Flip 3는 12일부터 23일까지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24일 부터 26일까지 사전예약 구매자 먼저 개통을 시켜주고 8월 27일 부터는 일반 판매가 시작됩니다. 갤럭시 s20 이나 노트20 , s21 사전예약 때 보면 4,000대 5,000대, 4,500대가 완판 될 만큼 사전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제97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9명 [내부링크]

오늘은 8월7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75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는 당첨자가 9명 나왔네요~ 10명안쪽으로 나올때 당첨되면 좋겠네요.. 제97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75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75회 로또당첨번호는 7번, 8번, 9번, 17번, 22번, 24번 보너스 번호는 5번이 나왔습니다. 7번, 8번, 9번이 연속으로 나와서 한자리 숫자가 3개, 10번대 숫자가 1개, 20번대 숫자가 2개, 보너스 번호는 한자리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75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75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1,963,693,375원이고 총 9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2,440,410,375원이고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맞추셔야..

제97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7명 [내부링크]

오늘은 7월31일 7월의 마지막날에 추첨한 제974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에는 1등이 17명이나 나왔습니다. 제97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74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74회 로또당첨번호는 1번, 2번, 11번, 16번, 39번, 44번 보너스 번호 32번이 나왔습니다. 1번 2번 이 연속으로 나와서 한자리 숫자가 2개, 10번대 숫자가 2개 30번대 숫자 1개 40번대 숫자 1개, 보너스 번호는 3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74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74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2,389,586,891원이고 총 17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은 1,317,034,523원이고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맞추셔야 합니다. 2..

제971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6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7월 10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71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주보다 또 당첨자가 줄어서 당첨금이 많아졌네요~ 이럴때 당첨되야 되는데.. 제971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71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71회 로또당첨번호는 2번, 6번, 17번, 18번, 21번, 26번 그리고 보너스 번호는 7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가 2개, 10번대 숫자가 2개, 20번대 숫자가 2개, 보너스 번호는 한자리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71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71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2,355,281,500원 이고 총 6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3,725,880,250원이고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맞추셔야 합니다. ..

[플로리스트 중급반] 라운드 꽃다발 - 영국식꽃다발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중급반 라운드 꽃다발- 영국식 꽃다발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Q3dck3sp48/?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플로리스트 중급반] 디자인 화병꽂이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중급반 디자인 화병꽂이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QlnqcWMzSc/?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플로리스트 중급반] 내츄럴 여름 플랫 핸드타이드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중급반 내츄럴 여름 플랫 핸드타이드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QVDwnJsRys/?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플로리스트 중급반] 플라워바스켓-손잡이없는형태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중급반 플라워바스켓-손잡이없는 형태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QBfDiSsRAi/?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플로리스트 중급반] 버드케이지 장식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중급반 버드케이지 장식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PviUbesfln/?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플로리스트 중급반] 내츄럴 빈티지부케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중급반 내츄럴 빈티지부케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Pc5TNgsktg/?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플로리스트 중급반] 롱앤로우 센터피스 - 화기꽂이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중급반 롱앤로우 센터피스 - 화기꽂이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PMYEkTsDLJ/?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플로리스트 중급반] 내츄럴 플라워바스켓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중급반 내츄럴 플라워바스켓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O5GRLwMHKA/?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플로리스트 초급반] 내츄럴 플랫 핸드타이드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초급반 내츄럴 플랫 핸드타이드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OfgrR9sfcL/?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플로리스트 초급반] 플라워 박스 만들기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초급반 수업명 : 플라워 박스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OWTPeqsOZm/?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제97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4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7월 3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70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주 보다 당첨자가 줄어들었습니다. 제97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70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70회 로또당첨번호는 9번, 11번, 16번, 21번, 28번, 36번 보너스 번호 5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가 1개, 10번대 숫자가 2개, 20번대 숫자가 2개, 30번대 숫자가 1개, 보너스 번호는 한자리 숫자가 나왔습니다. 역시 이번에도 한줄에 1개씩 맞았네요.. 제970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70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2,561,616,630원 이고 총 14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1,611,544,045원이고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맞추셔..

플로리스트 초급반 화기꽂이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초급반 센터피스 - 화기꽂이 자세히 보기 https://www.instagram.com/p/COCzBE9Mf3q/?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제969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20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6월 26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69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주 보다 당첨자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제969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69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69회 로또당첨번호는 3번, 9번, 10번, 29번, 40번, 45번 보너스 번호 7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가 2개, 10번대 숫자가 1개, 20번대 숫자가 1개, 40번대 숫자가 2개 보너스 번호 한자리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69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69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2,988,557,880원 이고 총 20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1,149,427,894원이고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맞추셔야 합니다. 지난주보다 당첨자가 7명이나 ..

플로리스트 초급반 3번째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초급반 3번째 수업명 : 햇바스켓 자세히보기 https://www.instagram.com/p/CNxXOrEsG0l/?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플로리스트 초급반 레슨 두번째 [내부링크]

플라워 레슨 초급반 플라워리스-wreath 자세히 보기 https://www.instagram.com/p/CNe_XtAsLRG/?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제968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3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6월 19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68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주 대박 보다 당첨자가 3배 가량 늘어나서 13명이 당첨됬네요.~ 제968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68회 로또 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68회 로또당첨번호는 2번, 5번, 12번, 14번, 24번, 39번 보너스 번호 33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가 2개 , 10번대 숫자가 2개, 20번대 숫자가 1개, 30번대 숫자가 1개, 보너스 번호도 3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지난회차 당첨번호랑 한자리씩차이나는게 5개나 있네요~ 제968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68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1,680,485,879원 이고 총 13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1,66..

플로리스트 초급반 레슨 [내부링크]

플로리스트 초급반 레슨 4월 첫째주 비오는 토요일 플로리스트 초급반 레슨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원데이클래스 꽃 배우기 [내부링크]

비오는 토요일 오후 2시 원데이클래스 수업명 : 화병꽂이 [vase arrangement] 1:1 강습 강사님이 느낌이나 방식을 설명해 주고 나 스스로 만들어 가는 방식의 수업! 첫 수업에 네츄럴한 분위기는 힘든건데 잘해줘서 기분좋다며 마지막에 귀한 홍설유 가지를 추가해주심:) • 재료명_ 수입겹튤립, 루시아린, 메건, 알스트로메리아, 버터플라이라넌, 금잔화, 마트리카리아, 카네이션, 아미, 홍설유, 유주나무, 애니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카페라떼 먹은 일요일 [내부링크]

카페라떼 먹은 일요일~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제967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4명 [내부링크]

오늘은 6월12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67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에 산 것은 2개씩 맞았네요.. 한곳으로 맞았으면..... 제967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67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67회 로또당첨번호는 1번, 6번, 13번, 37번, 38번, 40번 보너스 번호가 9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가 2개, 10번대 숫자 1개, 30번대 숫자가 2개, 40번대 숫자가 1개, 보너스 번호가 한자리 숫자로 나왔습니다. 1번과 37번은 지난주와 동일하게 나왔네요.. 제967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67회 로도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3,239,104,376원 이고 총 4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5,809,776,094원이고 ..

Lysiansus 꽃 사진 [내부링크]

오다 주운 꽃 리시아셔스 꽃 사진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꽃 사진3 [내부링크]

꽃 사진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유용한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오늘은 유용한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분야별로 좋은 사이트들이 있으니 필요한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 https://wuhanvirus.kr/ 코로나19(COVID-19) 실시간 상황판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관한 세계 각 국가들의 통계 및 뉴스 등을 취합하여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coronaboard.kr 코로나 전세계 실시간 상황판 - https://cafe.naver.com/marketing120 빌딩의 여왕 빌딩퀸 꼬마빌딩/부동산/... : 네이버 카페 빌딩을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진짜 정보를 전해드려, 최고의 선택을 하도록 도와드리는 빌딩의 여왕입니다. cafe.naver.com 꼬마빌딩 자료 가장 많은곳, 매주 추천매물 제공 - http://this..

꽃 사진2 [내부링크]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꽃 사진 [내부링크]

https://www.instagram.com/p/CKbPXSzMJRQ/?utm_source=ig_web_copy_link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tani_love(@yo_mi_seo)님의 공유 게시물 꽃 사진 공유합니다~

제96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0명 [내부링크]

오늘은 6월5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66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에는 추첨시간에 다가와서 샀는데 역시 꽝이네요.. 복권은 뭔가 사기에는 아깝고 안사면 찝찝한 존재입니다.. 제96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66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66회 로또당첨번호는 1번, 21번, 25번, 29번, 34번, 37번이고 보너스 번호는 36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가 1개, 20번대 숫자가 3개, 30번대 숫자가 2개, 보너스 번호가 30번대 숫자로 나왔습니다. 제966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66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4,113,035,130원 이고 총 10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은 2,411,303,513원 이고 1등은 당..

제96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7명 [내부링크]

오늘은 5월29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65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는 시간이 없어서 못샀네요..ㅎㅎ 5000원 세이브 제96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65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65회 로또당첨번호는 2번, 13번, 25번, 28번, 29번, 36번 이고 보너스번호는 34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 1개, 10번대 숫자 1개, 20번대 숫자 3개, 30번대 숫자 1개, 보너스 번호 30번대 숫자로 20번대 숫자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제965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65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3,823,442,503원 이고 총 7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3,403,348,929원이고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맞추..

제96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0명 [내부링크]

오늘은 5월 22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64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역시나 5,000원을 기부하였습니다. 그래도 매주 10명 정도 1등이 나오는게 신기하긴 합니다.. 제96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64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첨번호는 6번, 21번, 36번, 38번, 39번, 43번 보너스 번호 30번이 나왔습니다. 1번대 숫자 1개 , 20번대 숫자 1개, 30번대 숫자 3개, 40번대 숫자 1개 , 보너스 번호는 3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지난주와 다르게 30번대 숫자가 3개나 나왔네요. 제964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64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3,458,610,630원 이고 10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2,..

제96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5명 [내부링크]

오늘은 5월15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63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는 로또를 구매했으나 당첨되지 않았네요..ㅎㅎ 5000원 당첨된 적도 언제인지모르겠네여 제96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63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63회 로또당첨번호는 6번, 12번, 19번, 23번, 34번, 42번, 보너스번호 35번이 나왔습니다. 1번대 숫자 1개, 10번대 숫자 2개, 20번대 숫자 1개, 30번대 숫자 1개, 40번대 숫자 1개, 보너스번호 3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63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63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2,147,171,875원이고 총 15명이 당첨되서 지난주보다 3명이 늘어났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1,476,478..

제962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2명 [내부링크]

오늘은 5월8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62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는 로또를 구매 못했네요.. 꿈에서 가상화폐 구입해서 떡상하는 꿈 꿨는데... 개꿈이었을지... 제962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62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 962회 로또당첨번호는 1번, 18번, 28번, 31번, 34번, 43번, 보너스 번호는 40번 입니다. 1번대 숫자 1개, 10번대 숫자 1개, 20번대 숫자 1개, 30번대 숫자 2개, 40번대 숫자 1개, 보너스 번호가 4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62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62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3,290,873,128원이고 총 12명이 당첨되어서 지난주보다 3명이 늘어났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1..

제961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9명 [내부링크]

오늘은 5월1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61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도 역시 꽝이네요~ 제961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61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61회 로또당첨번호는 11번, 20번, 29번, 31번, 33번, 42번 보너스 번호 43번 입니다. 한자리숫자는 없고 10번대 숫자 1개, 20번대 숫자 2개, 30번대 숫자 2개, 40번대 숫자1개 보너스 번호가 4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보면 참 쉬운거 같은데 당첨은 안되네요...ㅎㅎ 제961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 961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3,177,080,881원이고 총 9명이 당첨되어서 지난주보다 1명이 줄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2,575,231,209원 이고 1..

전동킥보드 법개정 사항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전동킥보드 법개정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시대는 공유의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공유 경제가 많아졌습니다. 차를 빌려서 타는 SOCAR, 사무실을 빌려서 사용하는 공유오피스 등 자신이 소유하지 않아도 일정 금액을 내면 여러가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 최근에 생긴 전동킥보드는 이용자가 100만명에 이를만큼 인기를 얻고 있지만 그만큼 안전사고 위험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전동킥보드 관련 법개정이 되었는데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형이동장치란? 먼저 개인형이동장치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형이동장치는 PM 이라고 하는데 Personal mobility 의 약자 입니다. 이번 법 개정이 전동킥보드 등 PM 처벌 규정안 이기 때문에 PM이 무엇인지 부터 알..

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 과일은? [내부링크]

오늘은 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 과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일은 누구나가 좋아하고 식사 후에도 후식으로 많이 먹기도 합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들도 마찬가지죠~ 그래서 전 세계인들이 가장 많이 먹는 과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세계인이 가장 많이 먹는 과일 세계인이 가장 많이 먹는 과일 1위는 토마토 입니다. 토마토는 17075만톤으로 2위인 과일보다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세계인이 가장 많이먹는 과일 2위는 바나나 입니다. 약 11400톤으로 2위를 기록했고 3위랑은 별로 차이가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저도 바나나는 허기질때 하나씩 먹으면 좋아서 즐겨먹습니다~ 세계인 가장 많이먹는 과일 3위는 수박 입니다. 수박은 2위 바나나와 300만톤 정도 차이로 아쉽게 3위를 했지..

제96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0명 [내부링크]

오늘은 4월24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60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에는 꽝입니다.ㅎㅎ 지난주에 당첨된 5000원으로 샀는데 역시 당첨이 안됬네요. 제96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60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60회 로또당첨번호는 2번, 18번, 24번, 30번, 32번, 45번 보너스 번호 14번 입니다. 한자리 숫자가 1개, 10번대 숫자가 1개, 20번대 숫자가 1개, 30번대 숫자가 2개, 40번대 숫자가 1개, 보너스 번호가 1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이번주에는 번호들이 골고루 나왔네요~ 제960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 960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4,011,332,130원 이고 총 10명이 당첨되서 지난주보다 2명이 늘어났..

사람 얼굴 랜덤으로 보여주는 사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사람 얼굴 랜덤으로 보여주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사이트에 나오는 사람 얼굴은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 얼굴이 아닙니다!! AI가 가상으로 만들어내는 얼굴이라고 하네요~ 사람 얼굴 랜덤 위에 보이는 사람 얼굴은 실제로 존재하는 사람이 아니라 AI가 만들어내는 사람 얼굴 입니다. >>랜덤이미지사이트바로가기 This Person Does Not Exist thispersondoesnotexist.com 위 사이트로 접속하신 후 새로고침을 하시면 계속 사람 얼굴이 만들어집니다. 진짜 사람얼굴인거 같은데 AI가 만들어내는 가짜 입니다.. 인종도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새로고침을 계속하면 남녀노소 다양한 얼굴이 나옵니다. 마무리 이상 사람 얼굴 랜덤으로 보여주는 사이트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AI..

블로그 저작권 침해 신고 사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블로그 저작권 침해 신고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이나 네이버 등 블로그에서 자신이 쓴 글을 복제하는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네이버나 다음에 저작권 침해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다음,티스토리 저작권 침해신고 먼저 다음에서 저작권 침해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음이나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자신의 글이 복제된 것을 발견하신 경우에는 다음 저작권 침해 신고 사이트를 통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신고 바로가기 Daum 고객센터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도움말을 찾거나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cs.daum.net 위 사이트로 접속하신 후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시고 절차에 따라 신고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게시중단요청 다음은 네이버에서 저작권 침..

전립선 건강을 지키는 음식 [내부링크]

오늘은 전립선 건강을 지키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립선 질병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나이에 비례해서 전립선 질병이 생기는 것이 아니라서 젊은 사람과 나이든 사람들 모두 질병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 같은 경우에는 전립선염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고 나이든 사람들 같은 경우에는 전립선비대증이나 전립선암과 같은 전립선 질병을 얻어서 고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젊을 때 부터 전립선 건강을 지키는 음식들을 많이 드셔서 건강을 지키시길 바랍니다. 마늘 전립선 건강에 좋은 음식 첫번째는 마늘 입니다. 마늘은 요리를 할 때 빠지지 않는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그만큼 마늘의 효능이 엄청난데요~ 마늘이 남성들에게 좋은데 그 중에서 흑마늘이 좋습니다. 흑마늘은 항암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내비로 근처 맛집 찾는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카카오내비로 근처 맛집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단순히 리뷰가 많은 걸로 찾는거라 정확하지 않을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ㅎㅎ 카카오내비 카카오내비게이션을 이용해서 맛집을 찾는 방법입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원스토어 등에서 카카오내비를 설치하신 후 실행을 시켜줍니다. 카카오내비게이션 접속화면 입니다. 여기서 검색창을 눌러줍니다. 맛집 검색 검색창을 누르시면 자신이 갔던 곳 등에 대해 기록이 나옵니다. 다시 검색창에 자신이 가고 싶은 음식에 대해 검색해봅니다. 예를들어 물회, 카페 등에 대해 검색해보겠습니다. 먹고 싶은 메뉴를 검색하시면 주변 음식집에 대해 나옵니다. 여기서 보시면 저장이라고 되있는게 있는데 해당 음식집을 저장해놓은 사람이 많다는 뜻입니다. 이를 근거로 ..

제959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8명 [내부링크]

오늘은 4월17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59회 로또당첨번호에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에는 오랜만에 5천원에 당첨되었네요 ㅎㅎ 5000원을 절약해서 다음주에 살 수 있겠네요..ㅋㅋ 제959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59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59회 로또당첨번호는 1번, 14번, 15번, 24번, 40번, 41번 보너스 번호 35번 입니다. 한자리 숫자가 1개, 10번대 숫자가 2개, 20번대 숫자가 1개, 40번대 숫자가 2개, 보너스 번호는 3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59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59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4,122,503,128원 이고 총 8명이 당첨되어서 지난주보다 7명이나 줄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3,015,312,891원 ..

샘스미스 LAYMEDOWN 가사해석 [내부링크]

오늘은 샘스미스 laymedown 가사해석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샘스미스가 불렀고 존레전드가 피쳐링 했습니다. 샘스미스 샘스미스는 영국의 가수 및 작곡가 입니다. 1992년 생으로 젊은 싱어송라이터 입니다. 2007년 부터 공연을 시작했는데 처음에는 누구나 그렇듯이 유명하지 않은 가수 였습니다. 본인의 노래로 데뷔를 한 것이 2013년 Lay me down 입니다. 그러다가 본격적으로 유명해진 것이 너티 보이의 La La La 라는 곡을 발표하면서 입니다. 이 노래는 26개국 차트에서 1위를 한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laymedown 가사해석 Yes I do, I believe 맞아, 난 믿어 That one day I will be where I was 그 하루 내가 있을 곳을 Rig..

엘더베리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엘더베리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엘더베리는 사람들이 잘 모르실 수도 있는 생소한 과일 입니다. 하지만 이런 엘더베리는 좋은 효능이 있어서 아시는 분들은 많이 찾아 드시곤 합니다. 아마 들어보신 분들이 많이 없으실거에요. 엘더베리는 겨울철에 인기가 많은데 감기에 좋은편이라서 인기가 많습니다. 엘더베리란 먼저 엘더베리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엘더베리는 자주빛 검은색 열매를 가진 딸기류의 식물을 뜻합니다. 딸기는 빨간색에 약간 큰 과일이지만 엘더베리는 딸기에 비해 작은 편 입니다. 블루베리와 비슷한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엘더베리는 잼과, 젤리, 와인 등을 만드는데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기원전 400년 전 히포크라테스는 엘더베리를 기적의 치료제 라고 부를만큼 좋은 효능을 가지..

노화를 부르는 잘못된 세안 습관 [내부링크]

오늘은 노화를 부르는 잘못된 세안 습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녀노소, 어린이, 성인 등등 매일 세안을 하는데 잘못된 방법으로 세안을 하면 피부 노화를 부르기 때문에 올바른 세안을 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혹시나 오늘 말씀드리는 세안 방법으로 세안을 하고 계셨다면 이 글을 본 이후부터는 잘못된 세안 습관을 바꾸시길 바랍니다. 피부 노화를 부르는 잘못된 세안 습관 피부 노화를 부르는 잘못된 세안 습관 첫번째는 뜨거운 물로 세안 하는 것 입니다. 세안을 할 때 많은 분들이 잘못 알고 있는 부분 중 하나 입니다. 세안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실 때 뜨거운 물로 모공을 열어준 후 클렌징 폼으로 세안을 하고 차가운 물로 모공을 닫아주는 세안 방법을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하지만 이 방법은 잘못된 방법입니다. 뜨거운..

제958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5명 [내부링크]

오늘은 4월10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58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에는 2개가 맞았네요... 매주 5천원씩 기부를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제958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58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58회 로또당첨번호는 2번, 9번, 10번, 16번, 35번, 37번 보너스 번호 1번입니다. 보너스 번호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똑같은 번호 1번이 나왔네요. 한자리 숫자가 2개, 10번대 숫자 2개, 30번대 숫자가 2개 나왔습니다. 제958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58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총 23,941,795,125원 이고 총 15명이 당첨되서 지난주보다 4명이 더 많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1,596,119,675원 이고 1..

암슬러 격자로 눈 수명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오늘은 암슬러 격자로 눈 수명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암슬러 격자로 눈의 대표적인 실명질환인 황반변성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정기검진을 통해 눈 질환 검사를 해주는게 좋지만 그럴 여건이 안되시는 분들은 암슬러 격자를 이용해서 간단히 눈 수명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암슬러 격자로 눈 수명 확인하는 방법 암슬러 격자를 이용해서 검사를 하면 눈 수명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눈 질병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만약에 안경을 쓰거나 렌즈를 이용하고 있으면 그냥 그대로 보시면 됩니다. 2.조명이나 밝은 빛 아래에서 약 30cm 정도 거리를 두고 모니터에 보이는 암슬러 격자 그림을 응시 합니다. 3.한쪽 눈을 가리고 가운데 있는 점을 쳐다봅니다. 4.다른쪽 눈도 가리고 테스트 해봅니다. 암슬러 격..

넷플릭스 무료체험서비스중단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무료 체험서비스 중단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는 미국의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로 한국의 티빙, 옥수수 등과 같은 서비스입니다. 1달에 몇달러씩 내면 무제한으로 영화, 예능 등 방송 프로그램을 볼수있어서 국내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많이 누린 서비스입니다. 거기에다가 무료체험 1달을 통해 맛보기로 넷플릭스를 이용해보고 결제할수있는 서비스가 있었는데 이 무료체험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어느 기업이나 마찬가지로 서비스 초기에는 무료체험 서비스로 이용자들을 모으고 유료전환 및 부분유료화로 바꾸는 경우가 많은데요. 넷플릭스도 19년도부터 멕시코에서 30일무료서비스를 중단하고 다른 국가들도 점차무료서비스를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대신 다른 프로모션을 모색하고 있다는데요. 380만명..

홈플러스 4월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홈플러스 4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4월이네요..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빨리간다는 말이 실감되고 있습니다.. 4월 대형마트 휴무일은 둘째, 넷째 일요일인데 아닌곳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홈플러스 4월 휴무일-둘째,넷째 일요일 휴무점포 먼저 대형마트 의무 휴무일인 둘째,넷째 일요일 휴무점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월 둘째, 넷째 일요일인 4월 11일과 25일 휴무 점포입니다. 서울 강동점, 강서점, 가양점, 서울남현점, 신도림점, 금천점, 시흥점, 중계점, 방학점, 동대문점, 월드컵점, 합정점, 월곡점, 잠실점, 목동점, 영등포점, 서울상봉점, 신내점, 면목점 인천 계산점, 작전점, 인하점, 인천숭의점, 구월점, 인천논현점, 간석점, 가좌점, 인천청라점, 인천연수..

제957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1명 [내부링크]

오늘은 4월3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57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주에도 역시 3개 맞았는데 세로로 맞았네요...ㅋㅋㅋ 제957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57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57회 로또당첨번호는 4번, 15번, 24번, 35번, 36번, 40번 보너스번호 1번이 나왔습니다. 한자리 숫자 1개, 10번대 숫자가 1개, 20번대 숫자가 1개, 30번대 숫자가 2개, 40번대 숫자가 1개, 보너스 번호는 한자리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57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57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3,392,975,507원 이고 총 11명이 당첨되서 지난주와 똑같은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2,126,634,137원 이..

심장마비 전조증상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심장마비 전조증상 원인 및 심장마비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에 30대인데 방송에 자주나오시던분이 심장마비로 돌아가신걸 보고 심장마비는 나이에 상관없다는걸 알았습니다.. 그래서 젊을 때 부터도 건강 관리를 잘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심장마비란 먼저 심장 특징과 심장마비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심장은 인간과 동물의 생명을 유지하는데 가장 중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심장은 2심방과 2심실로 이루어져있고 온몸으로 혈액을 보내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사람의 장기중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심장마비는 말그대로 심장이 갑자기 마비되는 것입니다. 심장의 기능이 갑자기 중단되는 것을 심장마비라고 하고 이로 인해 뇌가 손상을 입거나 심한경우 사망하게 됩니다. 심상마비 원인 다음으로 심장마비 원인에..

4월3일 2021프로야구 개막 [내부링크]

오늘은 2021프로야구 개막에 대한 포스팅을 쓰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관중입장이 제한됬던것 처럼 2021년에도 코로나방역으로 관중수 제한 , 음식 취식 금지 등 방역조취가 취해지는 가운데 개막이 시작됩니다. 지난리그순위에 따라 대진표가 정해져있습니다. 토요일 14시를 시작으로 리그가 시작되며 아직 선발투수는 발표되지않았습니다. 주목해봐야할것은 sk가 신세계로 팀을 매각하였고 추신수선수가 신세계로 영입됬다는 점과 수준급 외국인선수들이 시범경기에서 좋은활약을 보여준것입니다. 2021년 시즌에도 nc나 두산 등 정통적인 강팀들이 우승후보로 꼽히지만 신세계나 LG 등도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내일부터 개막전이 예고되있지만 아쉽게도 주말내내 비소식이있어서 어떻게될지모르겠네요. 이상 2021년 프로야구 개막소식..

봄에 먹으면 좋은 미나리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미나리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나리는 몸에 쌓인 독을 배출시키는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밖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나리 효능 1.피를 맑게해줌 미나리는 피를 맑게 해주고 염증을 가라앉혀주기도 하고 열을 내려주기도 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동의보감에서도 미나리가 황달, 구토, 부인병 등에 도움이 된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래서 질병을 치료할 때도 많이 이용되었습니다. 특히 음주 후에 미나리를 먹으면 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2.면역력 증진 미나리에는 면역력 증진에 좋은 비타민과 무기질이 가득합니다. 또한 칼륨이 많이 함유돼 있어 체내에 쌓인 나트륨과 중금속 등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3.간 기능 개선 미나리에는 이소람네틴 성분은 간 기능을 개선해주는데 ..

버팀목자금플러스 신청하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버팀목자금플러스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버팀목자금플러스는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지원하는 제도로 코로나로 인해 집합금지 및 영업제한을 받아서 매출이 줄어든 사장님들을 위해 지급됩니다. 3월29일 월요일부터 지원이 가능했고 29일과 30일은 사업자등록증 홀수와 짝수가 신청가능하고 오늘부터는 숫자와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버팀목자금플러스의 자격에 대해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기존 버팀목자금과 차이점 기존의 버팀목자금과 버팀목자금 플러스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는 상시근로자 5인과 , 제조업 등 10인 미만 소상공인만을 대상으로 했으나 버팀목자금 플러스에서는 상시근로자 수 기준을 적용하지 않고 소기업 전체를 지원 대상으로 포함했습니다. 매출감소 유형에 대해서는 매출액 ..

제95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1명 [내부링크]

오늘은 3월27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56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번주에 맞은 5천원으로 다시 구매를 했으나 꽝이네요 ㅎㅎ 제95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56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56회 로또당첨번호는 10번, 11번, 20번, 21번, 25번, 41번 보너스 번호 40번입니다. 10번대 숫자가 2개 20번대 숫자가 3개 40번대 숫자가 1개 나왔고 보너스 번호도 4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56회 로또당첨결과 다음은 제956회 로또당첨결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은 당첨금액은 총 22,252,809,381원 이고 총 11명이 당첨되서 지난주보다는 1명 적게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2,022,982,671원 이고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

유용한 생활법률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알아두면 유용한 생활법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런적이 많지만 정확히 어떻게 해결해야 되는지 몰라서 그냥 있었던 경우도 있으실거에요. 이런 상황이 오면 잘 봐두셨다가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생활법률 알아보기 1.잘못 배달된 택배를 받은 경우 주소를 잘 적어서 배달이 되면 좋지만 가끔 주소를 잘못적어서 배송이 잘못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잘못된 택배가 자신의 주소로 왔다면 해당 택배사에 연락해서 택배 회수를 요청해야 합니다. 잘못 배달된 택배를 모른척 가진다면 점유이탈물횡령죄가 성립될 수 있고 배달됬을 때 본인이 맞다고 하고 직접 수령을 한 경우에는 사기죄가 성립될 수 있으니 자신이 주문한 택배가 아닌 다른 택배가 잘못온 경우에는 꼭 회수 요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2.잘못 송금된 돈을 ..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추천 진격의 거인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에 대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진격의 거인은 만화책으로 발매되어 1억부가 판매될 만큼 엄청난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입니다. 올해를 마지막으로 12년만에 만화가 끝난다고 밝혔습니다. 진격의 거인은 애니메이션으로도 만들어져서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지금은 매주 수요일마다 에피소드가 업데이트되고 다음주에 에피소드가 끝납니다. 진격의 거인 줄거리 진격의 거인은 일본 작가 이사야마 하지메의 만화 입니다. 진격의 거인은 어느 날 갑자기 출현한 정체불명의 식인종 거인들에 의해 인류의 태반이 잡아 먹히며 인류가 전멸의 위기에 처합니다. 그중에서도 목숨을 부지한 생종자들은 높이 50m 의 거대한 방벽을 건설하여 식인종 거인들을 막으며 살고 있었습니다. 그 후에는 100여 년..

허리, 목 디스크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목, 허리 디스크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다보면 건강이 안좋아지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건강에 대해 관리를 잘해주셔야지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 수 있습니다. 운동과 더불어서 식습관도 같이 잘해주시면 효과가 더욱 좋아집니다. 나이 들면서 자세가 안좋으면 디스크에 걸릴 확률이 높습니다. 제 주변에서도 그런 분들이 몇몇 있었습니다. 제대로 잘 움직이지도 못하고 엄청 고통스러워 보이더라구요... 한살이라도 젊을 때 부터 관리를 잘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운동과 더불어서 허리, 목 디스크에 어떤 음식이 좋은지 알려드릴테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허리디스크란 먼저 허리디스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허리디스크는 척추 뼈와 뼈 사이의 구조물인 디스크가 탈출된 증상을 말합니다. 디스크..

GNC 멜라토닌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GNC 멜라토닌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GNC 멜라토닌은 수면장애를 겪는 분들을 위한 수면 유도 호르몬 입니다. GNC 멜라토닌은 전문의약품으로 구분돼어있어서 직구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안되고 의사의 처방을 받아야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면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의사의 처방을 통해 받아서 드시길 바랍니다. 멜라토닌이란? 멜라토닌은 뇌에서 분비되는 생체 호르몬으로 불면증 치료에 사용되는 약물의 일부분입니다. 멜라토닌은 기존의 뇌를 억제하여 수면을 유도하는 약물과 다르게 멜라토닌 수용체를 활성화시켜 자연적인 수면을 유도하는 약품 입니다. 불면증환자들이 먹으면 좋습니다. 다른 수면제들은 수면을 직접 유도하기 때문에 몸에 안좋을 수 있지만 멜라토닌은 자연스러운 수면을 유도해서..

제95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2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3월 20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55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역시 꽝입니다. ㅎㅎ 로또 1등 당첨되면 여기다 쓰고있을지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 제95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타먼저 제955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55회 로또당첨번호는 4번, 9번, 23번,26번,29번,33번 보너스 번호 8번 입니다. 지난번과 같은 숫자가 2개나 나왔네요. 한자리 수는 2개, 20번대 숫자는 3개, 30번대 숫자는 1개 보너스 번호는 한자리 수가 나왔습니다. 제955회 로또당첨번호정보 다음은 제955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4,278,042,256원 이고 총 12명이 당첨되서 지난주보다 2명 많아졌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2,023..

마시면 건강해지는 차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마시면 건강해지는 차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차를 싫어하셔도 꾸준히 드시는 습관을 기르시면 건강해지실 수 있으니 한번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저는 이 중에서 귤피차를 좋아합니다. 마시면 건강해지는 차 세상에는 여러가지 차 가 있지만 오늘은 그 중 마시면 건강해지는 차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울금차 첫번째는 울금차 입니다. 울금차는 간의 담즙 분비를 촉진시켜주고 항염작용을 해줍니다. 암 예방을 해주고 항암 당뇨 예방도 해줍니다. 또한 물로 체지방을 줄여주기도 하고 담즙분비를 통하여 체내에 기름기를 소화해줍니다. 울금에는 쑥에서 나는 독특한 성분이 들어있어서 소화효소분비를 촉진시켜주기도 합니다. 이는 위, 장 장애를..

뼈에 좋은 어골칼슘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어골칼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다보면 뼈가 약해지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아이고 다리야. 라고 하는말이 괜히 있는말이 아닙니다. 나이가 들면 뼈의 골밀도가 부족해지면서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때 이럴수록 칼슘을 잘 챙겨먹어야합니다. 하지만 칼슘에도 효능과 부작용이 있으니 잘 알아보고 드셔야겠죠~ 칼슘이란 먼저 칼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칼슘은 인체에 많은 생리 기능을 담당하는 필수 무기질 입니다. 우유 속에 많이 들어있는 무기질 이라서 어릴 때 뼈를 튼튼하게 하기 위해 우유를 많이 먹으라고 합니다. 칼슘은 무기질 중 가장 양이 많은 원소이고 체중의 약 2%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칼슘을 먹지 않으면 뼈가 약해집니다. 칼슘은 효소를 활성시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모든 내용 한눈에 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지원하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코로나가 발생한지 1년이 지나고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상황이 이렇게 오래갈줄은 몰랐는데 좋아지는 소식은 없고 나빠지는 소식만 있네요..ㅠㅠ 어떤 전문가들은 평생 코로나와 함게 해야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각국에서도 이에 맞는 지원 정책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도 재난지원금 지급을 통해 조금이나마 어려운 국민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재정을 풀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알아보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은 지난번 처럼 전국민에게 얼마 지원하는게 아니고 자영업자를 위한 지원 제도 입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이란? 먼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은..

2021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2021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및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은 소득 발생시점과 장려금 수급 시점의 시간적 차이가 크게 발생하여 반기별로 신청이 가능하며 2019년도 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 2020년 상반기분은 2020년 9월1일부터 15일까지 신청을 하고 12월 말에 지급 받을 수 있고 2020년 하반기분은 2021년 3월1일부터 15일까지 신청해서 6월달에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자격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신청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분기꺼는 시간이 지나서 다음분기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근로장려금이란 먼저 근로장려금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은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자영업자 또는 근로자 가구에 근로 장려금을 지급하여 근로 의욕을 더하고 소득을 지원해주는 것..

제95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0명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3월 13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54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2개만 맞았네요..ㅋㅋ 오늘도 역시 기부를 했습니다. 제95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타먼저 제954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954회 로또당첨번호는 1번, 9번, 26번, 28번, 30번, 41번 보너스 번호 32번 입니다. 한자리 수 2개, 20번대 숫자 2개, 30번대 숫자 1개, 40번대 숫자 1개, 보너스 번호 3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지난주와 번호대가 똑같이 나왔네요~~ 제954회 로또당첨번호정보 --다음으로 제954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4,787,959,000원 이고 총 10명이 당첨되서 지난주보다 당첨자가 줄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2..

2000년 초반 국민 메신저 버디버디 부활? [내부링크]

오늘은 2000년대 초반 국민 메신저 였던 버디버디 부활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싸이월드, 버디버디, 디아블로 등 2000년대 인기를 끌었던 게임, 메신저 등이 부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저는 2000년대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시절을 보냈는데 버디버디, 싸이월드 등 인기가 어마어마했죠 ㅎㅎ 지금 30~40대 분들이라면 추억에 젖을만한 소식입니다. ㅎㅎ 버디버디 부활? 버디버디는 2000년 1월 13일에 오픈해 2012년 5월 25일 서비스가 종료된 우리나라의 메신저였습니다. 서비스가 종료된지 9년만에 다시 부활을 알리고 있지만 아직 자세한 사항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거의 대부분 사람들이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것처럼 그 당시 학생들에게 버디버디는 없어서는 안되는 메신저였습니..

2021년 최저임금 및 최저임금계산기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최저임금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최저임금은 무엇이며 과거 최저임금현황 및 최저임금은 어떻게 정해지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최저임금이 직장의 월급을 정하는 기준은 아니라서 최저임금이 오른다고 하여 직장내 월급이 오르는 것은 아닙니다. 저도 실제로 회사에 다니면서 연봉이 최저임금보다 못받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지금 부터 최저임금의 모든 것을 파헤쳐보겠습니다. 최저임금이란 먼저 최저임금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최저임금은 말그대로 최저의 임금입니다. 국가가 임금의 최저 수준을 정해서, 근로자들에게 이 금액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하여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 입니다. 근로자가 1명 이상인 모든 사업과 사업장에 적용 됩니다. 선진국 같은 경우는 최저임금이..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취업지원제도 새일여성인턴사업 [내부링크]

오늘은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취업지원제도인 새일여성인턴사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작년 보다 예산이 대폭 상승하여 총 236억원의 예산이 투입되는 제도로 모르시면 손해 입니다. ㅎㅎ 자신이 새일여성인턴사업 지원 조건에 맞으신다면 신청하셔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새일여성인턴사업이란 먼저 새일여성인턴사업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새일여성인턴사업은 정부에서 취업단절 여성을 지원하는 취업 제도로 장기간 직장으로 이탈된 경력단절여성이 인턴근무를 경험함으로써 직장에 대한 적응력을 높여주고 취업 뒤에도 직장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 입니다. 작년같은 경우에는 3개월 인턴기간 동안에 정부에서 기업체에 지원금을 월 80만원씩 240만원을 지급해줬습니다. 그래서 기업 입장에서는 3개월 정도는 지원을 받고..

지난해 수입량 100배 증가한 타트체리 효능 및 복용법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해 수입량 100배 증가한 타트체리 효능 및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타트체리의 경우 수입량이 3톤에서 3349톤으로 106배나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지난해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영향으로 보입니다. 타트체리는 2012년 영국 노섬브리아대학교 연구팀이 발표한 글을 보면 수면시간이 39분 증가하고 효율도 4.9% 증가한 것으로 나왔습니다. 그만큼 면역력 및 건강에 좋은 타트체리의 효능과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타트체리 효능 먼저 타트체리란 무엇인지 알아보고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체리란 장미과에 속하는 벚나무의 열매로 다소 짙은 붉은색과 연한 노란색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서 체리는 단맛이 강한 스위트 체리..

제95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4명 16억씩 [내부링크]

오늘은 2021년 3월 7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53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5개가 맞았는데 한줄로 맞은게 아니라 다른 줄에서 5개가 맞았네요.... 언젠간 되겠죠.... 제95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53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53회 로또당첨번호는 7번, 9번, 22번, 27번, 37번, 42번 보너스 번호 34번 입니다. 1번대 숫자 2개, 20번대 숫자 2개, 30번자 숫자 1개, 40번대 숫자 1개, 보너스 번호는 3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번호는 골고루 나온편이네요~ 제953회 로또당첨번호정보 다음으로 제953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2,968,904,126원 이고 총 14명이 당첨되서 지난주보다는 당첨자가 늘어..

오메가 3 효능 및 부작용, 섭취 시 주의사항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오메가 3 효능 및 부작용, 섭취 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건강에 조금씩 관심을 가져야 되며 가장 기본적으로 챙기시는 영양제가 오메가 3 입니다. 오메가 3와 비타민 등 나이가 들어가면서 점점 먹는 영양제들이 많아지는데 얼마전에 티비에서 한 연예인은 영양제를 10몇개씩 먹으면서 건강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너무 많이 먹는 것도 안좋지만 기본적인 영양제는 섭취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지금부터 오메가 3 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메가 3 란? 먼저 오메가 3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오메가 3란 지방산의 한 종류로 이상지지혈증 치료 또는 지방질 공급에 사용되는 약물입니다. 약물이라고 하니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영양제나 이런것도 다 약물이라고 부르긴..

웰빙 생활 습관 및 유럽 장수국 스위스는 어떤 나라? [내부링크]

최근에 웰빙에 대한 이야기가 많습니다. 웰빙은 자본주의의 극대화로 치열한 현대사회의 병폐를 인식하고,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이루며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살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생겨난 말입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웰빙은 잘 먹고 잘 살자 라는 의미 입니다. 오늘은 이런 웰빙을 이루기 위한 생활 습관과 유럽 장수국 스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바쁜 현대사회지만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알려드리는 웰빙 생활 습관들을 지키려고 노력해보시길 바랍니다. 웰빙 어원 먼저 웰빙의 어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웰빙은 영어로 well-being 이라고 쓰입니다. 하지만 이런 단어로 쓰이는 한국말은 없습니다. 따라서 한국에서는 안녕과 복지라는 뜻으로 쓰이며 철학적 의미로는 삶의 질 정도로 쓰이고 있습니다. 웰빙 생..

tvN 토,일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tvN 토,일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중기가 나와서 핫한 빈센조는 4화까지 방송되었고 시청률이 10%에 이를만큼 핫한 드라마 입니다. 태양의 후예 이후에 오랜만에 송중기씨가 드라마에 출연했는데 정말 멋지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됩니다. 빈센조란? 먼저 드라마 제목인 빈센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처음에 제목을 들었을 때 빈센조가 뭐지?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빈센조는 극중 송중기씨의 이름입니다. 대한민국에는 마피아, 야쿠자 등 카르텔과 같은 대규모 범죄 조직이 없는데 이것은 한국 사람들의 착각 입니다. 탐욕이 지배하는 세상에는 악당의 법칙이 있는데 한국에도 숨겨져 있습니다. 과거 이념과 망령에 사로잡혀 ..

2021년 3월 홈플러스 휴무일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021년 3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통 대형마트 휴무일은 둘째, 넷째 일요일이 휴무일인데 지점에 따라서 다른날이 휴무일인곳도 있어서 방문하시기 전에 잘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저도 예전에 휴무일인줄 모르고 방문했다가 그냥 돌아온 경험이 있습니다..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점포 먼저 대형마트 의무 휴무일인 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점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3월의 홈플러스 휴무일은 3월 14일 28일 입니다. 서울 강동점, 강서점, 가양점, 서울남현점, 신도림점, 금천점, 시흥점, 중게점, 방학점, 동대문점, 월드컵점, 합정점, 월곡점, 잠실점, 목동점, 영등포점, 서울상봉점, 신내점, 면목점 인천 계산점, 작전점, 인하점, 인천숭..

제952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9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021년 2월 28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52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역시나 저는 당첨되지 않았습니다.. 꽝손이네요.. 제952회 로또당첨번호조회 먼저 제952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52회 로또당첨번호는 4번, 12번, 22번, 24번, 33번, 41번이고 보너스 번호 38번 입니다. 1번대 숫자 1개, 10번대 숫자 1개, 20번대 숫자 2개, 30번대 숫자 1개, 40번대 숫자 1개, 보너스번호는 3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골고루 나온편이고 짝수가 많이 나왔네요~ 제952회 로또당첨정보 다음으로 제952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4,423,298원 이고 총 9명이 당첨되서 지난주보다는 당첨자..

장르별로 넷플릭스보고 싶을때 시크릿코드 활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요즘에 넷플릭스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보시는데요~ 넷플릭스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팁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에서 시크릿코드를 활용하면 장르별로 보고싶은 것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휴대폰에서도 가능한데 어플로 접속하면 안되고 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가능 합니다. 넷플릭스 장르별로 보고싶을때 저는 주로 넷플릭스에서 스릴러 영화나 드라마를 주로 보는데 볼때마다 검색해서 찾는게 불편하긴 했습니다. 물론 넷플릭스 홈으로 처음 접속하시면 추천 영화나 지금뜨는 콘텐츠 등 카테고리 메뉴가 있긴 합니다. 구글 유튜브 알고리즘 처럼 넷플릭스에서도 사용자 성향을 파악해서 추천해주는 것이긴 한데 제가 찾고 싶은 장르를 꼭 찝어서 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을 이용..

넷플릭스 귀멸의 칼날 2월 21일 공개,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코로나 시대라서 그런지 넷플릭스로 상영을 하는 티비나 드라마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소울을 넷플릭스에서 보고 싶긴 한데 아직 극장에서 상영중이라 그런지 언제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애니메이션은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코난이나, 짱구 등 넷플릭스에서 가끔 보긴 합니다. 그러던 중 일본에서 대박난 귀멸의 칼날이 넷플릭스에서 공개됬다는 소식을 듣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은 원래 애니메이션으로 강한 나라라서 재밌는 애니가 많은데 그런 나라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하니 기대가 되더라구요~ 넷플릭스 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 출연 : 하나에 나쓰키, 기토 아카리, 시모노 히로 등 장르 : TV프로그램, 애니메이션 특징 : 다크, 흥미진진 귀멸의 칼날은 고토..

몸에 좋은 2월 제철음식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월 제철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월도 다 끝나가지만 몸에 좋은 제철음식을 알아보고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2월 제철음식에는 저도 자주 먹는 과일이 있습니다. 인생에 있어서도 시기에 맞는 일을 하는게 중요하듯이 음식에도 제철에 맞는 음식을 먹으면 좋습니다. ㅎㅎ 2월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드실 수 있는 경우에는 많이 드시길 바랍니다~ 2월 제철음식 - 한라봉 첫번째 2월 제철음식은 한라봉 입니다. 한라봉은 옐로 푸드의 대표적인 과일 입니다. 한라봉은 카르티노이드 성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항산화제로 많이 알려져 있고 울퉁불퉁한 생김새를 가졌지만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어서 피로 회복과 감기 예방에 좋은 편이며 열량이 낮아서 다이어트에도 ..

감기몸살 증상과 감기몸살에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요즘 같은 환절기는 감기몸살에 걸리기 좋은데요~ 평상시 처럼 같은 온도인데 갑자기 몸이 으슬으슬 하고 오한이 온다면 감기몸살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더욱 이런 증상에 민감해야 됩니다.. 하루종일 일을 해야되는데 컨디션이 나쁘게 되면 여러모로 힘들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감기몸살 증상과 감기몸살에 좋은 음식은 어떤게 있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빠르게 대처를 해서 컨디션을 잘 회복하도록 해야합니다. 코로나19 와 감기 증상 구분 최근에 발생한 코로나19가 감기 증상과 비슷하여 저도 감기몸살에 걸린적이 있는데 코로나가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주말이라서 감기약 먹고 잤더니 열이 좀 내리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 날에 보건소에 전화해서 문의 ..

제951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4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021년 2월 20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51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주에도 로또를 사지 못했네요..ㅎㅎ 제951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51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51회 로도당첨번호는 2번, 12번, 30번, 31번, 39번, 43번 이고 보너스 번호는 38번 입니다. 1번대 숫자 1개, 10번대 숫자 1개, 30번대 숫자 3개, 40번대 숫자 1개 , 보너스 번호는 30번대가 나와서 이번회차에서는 30번대 숫자가 많이 나왔습니다. 제951회 로또당첨정보 다음으로 제951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4,465,737.254원 이고 총 14명이 당첨되서 지난주 보다 당첨자가 늘어났습니다. 1인당 ..

다이어트에 좋은 단호박 효능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단호박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죽 종류는 싫어하는데 단호박 죽은 왠지모르게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단호박 효능도 좋아서 자꾸만 손이 갑니다. ㅎㅎ 싫어하시는분이라도 저처럼 단호박 효능에 대해 알게되시면 손이 가실 수도 있습니다.. ㅎㅎ 단호박 특징 먼저 단호박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단호박은 서양계 호박의 한 품종으로 당도가 높아서 달달한 맛이 나고 밤 맛이 납니다. 우리나라에 단호박이 유입 된 것은 임진왜란 이후이고 1980년에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일본에 수출 목적의 계약재배를 시작하면서 전국적으로 재배가 확대되었습니다. 단호박은 겉은 수박처럼 짙은 녹색이고 속은 노란색으로 되어있습니다. 또한 당질이 15~20% 정도 될만큼..

연금복권 720+ 추첨시간 및 당첨금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로또복권과 다른 복권인 연금복권 추첨시간 및 당첨금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연금복권은 1등에 당첨되면 20년동안 매달 연금처럼 돈을 받거나 한번에 당첨금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로또복권보다 금액은 적지만 그래도 당첨된다면 연금처럼 받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연금복권 특징 먼저 연금복권720+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안정적 생활 연금복권의 첫번째 특징은 안정적 생활 입니다. 연금 이라고 하면 매달 따박따박 나오는 안정적인 돈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노후를 대비해서 연금에 많이 가입하는 편입니다. 연금복권에 1등에 당첨된다면 월 700만원씩 20년간 연금식으로 지급 받게 됩니다. 만약에 연금 받는 기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사망 한다면 잔여 당첨금은 민법에 따라 ..

낙지 효능 및 특징, 제철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낙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낙지는 쓰러진 소도 벌떡 일으킨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보양식으로 많이 알려진 음식 입니다. 소싸움 하기 전에 낙지를 먹여서 기운을 불어넣기도 하고 소가 새끼를 낳거나 여름철에 더위를 먹었을 때 낙지 한마리를 줘서 기운을 차리게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낙지 한 마리는 인삼 1근과 같은 효능을 지녔다고 하고 보양식으로 인기만점이고 스태미나를 상징하는 음식으로 유명합니다. 지금부터 낙지의 세계로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낙지 특징 먼저 낙지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낙지는 우리나라 전 연안에 분포하는 편이며 진흙 갯벌 조간대 하부에서부터 수심 100m 전후의 깊이 까지 다양한 저질 바닥에서 발견되는 편입니다. 또한 낙지는 얕은 바다의 돌 ..

2월 제철음식 꼬막 효능 및 서식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월 제철음식 꼬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몇일 전에 꼬막 미역국을 먹었는데요~ ㅎㅎ 맛있더라구요. 꼬막은 무침으로도 먹기도 하고 국 재료로도 많이 먹기도 합니다. 특유의 쫄깃쫄깃한 살이 맛있어서 좋아하는 편입니다.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도는 꼬막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월 제철음식 꼬막 딱 2월이라고 지정하진 않지만 11월 ~ 3월까지 겨울철이 제철인 꼬막은 원래 고막 이라고 불렸습니다. 잘 알려진 소설가인 조정래 작가의 태백산맥에서 꼬막이 알려지며 사용되자 이를 보고 국립국어원에서 꼬막을 표준어로 지정했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꼬막은 지금 즐기면 좋은 음식 입니다. ㅎㅎ 속이 오동통 하게 올라오고 씹으면 씹을수록 쫄깃쫄깃하고 짭짤한 맛이 나서 맛있습니다. ..

자존감 낮은 사람 특징 및 자존감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자존감 낮은 사람 특징 및 자존감 높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삶이 나아지면서 현대에는 낮아진 자존감과 우울감 때문에 괴로워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자존감이 낮은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환경적인 요인이 큽니다. 이렇게 자존감이 낮은 사람들은 무슨 일이든 자기 탓으로 돌리며 자신을 깍아 내립니다. 이런 사람들은 자기 자신도 사는데 문제가 되지만 주변 사람들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는 못하기 때문에 자존감을 높이도록 해야합니다. 자존감이란? 먼저 자존감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자존감은 자아존중감을 줄여서 자존감이라고 말합니다. 자신이 가장 가치 있는 존재라고 생각하고 자신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는 감정을 말합니다. 즉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감정 이라고 많이..

제95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8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지난 2021년 2월 13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50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주는 시간이 없어서 로또를 못샀네요..ㅎㅎ 제950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50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950회 로또당첨번호는 3번, 4번, 15번, 22번, 28번, 40번 이고 보너스 번호는 10번 입니다. 1번대 숫자 2개, 10번대 숫자 1개, 20번대 숫자 2개, 40번대 숫자 1개, 보너스 번호는 1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50회 로또당첨정보 다음으로 제950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6,255,364,000원 이고 총 8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3,281,920,500원 이고 1등은 당첨번호 ..

가난한 사람, 부자들의 습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입니다. 오늘은 가난한 사람과, 부자들의 습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든 사람에 해당하는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 부자인 사람들은 이런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부자는 아니지만 부자가 되기 위해 이런 습관을 가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자들의 습관 우리나라 사람들은 모든 사람이 부자까지는 아니더라도 돈을 많이 벌고 싶어합니다. 그래서인지 부자들의 생각, 부자들의 습관 등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에 대한 책도 많이 나오고 이런 강의도 많이 있습니다. 이런걸 보면 작은 행동, 생각의 차이가 가난한 사람과 부자의 차이를 만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생각은 하고 있지만 실천을 잘못하는 타입이라 매일 매일 마음가짐을 가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독서 1. 독서 부자들이 가장 ..

설날에 가볼만한 서울 전시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입니다. 2021년이 된지도 벌써 1달 반이 지나고 있네요. 올해도 아직까지는 작년 처럼 코로나로 인해 집콕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코로나가 얼른 잡혀서 마음껏 일상생활을 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설날에 가볼만한 서울 전시회에 대해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집에만 있기 답답하신 분들은 기분전환 겸 마스크 잘 쓰시고 방역수칙 잘지키시면서 전시회에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서 추천드립니다. 저도 작년에 롯데 뮤지엄에서 열린 장 바스키아 전시회에 다녀왔었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방역수칙은 어딜 가든 철저히 지키더라구요~~ 설날에 가볼만한 전시회 추천 전에 장 바스키아 전시회에서도 느낄 수 있었지만 전시를 한다고 해서 방역수칙을 어기거나 하는게 아니라 오히려 더욱 더 철저하게 지키고 있더..

100세 시대 치아 건강에 안 좋은 음식 및 습관은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입니다. 오늘은 치아 건강에 안좋은 음식과 습관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어릴 때 부터 치아가 안좋아서 치과를 많이 다녔습니다.. 어릴때 크라운 씌우는건 기본으로 충치치료도 많이했고 지금은 인플란트도 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치아를 왜이렇게 관리를 못했나 생각이 드네요.. 돈도 많이들고 불편하고..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치아 건강 관리를 잘하셔서 저처럼 돈 많이드는 일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치아 건강에 안좋은 음식 치아는 어릴때 부터 관리를 잘해주셔야 커서도 고생 안하는거 같습니다. 저는 어릴 때 관리를 잘 못해서 지금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 부터라도 관리를 잘해서 더 나이먹고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겠습니다. 1.바베큐 소스류 치아 건강에 안좋은 음식 첫번째..

미세먼지 제거에 좋은 공기정화 식물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미세먼지 제거에 좋은 공기정화 식물에 대해 추천드리겠습니다. 미세먼지 문제는 오늘 내일 일이 아니라 몇 년 전부터 심각하게 거론되어왔습니다. 특히 겨울~봄철에는 맑은 하늘 보는날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ㅠㅠ 산업이 발전하면서 우리나라 자체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도 있지만 중국에서 날라오는 중국발 미세먼지도 문제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요즘에는 공기정화 식물에 대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집에서도 스투키를 키우고 있습니다 ㅎㅎ 식물에 관심이 많으신분은 오늘 추천드리는 미세먼지 제거에 좋은 공기정화 식물을 키워보시길 바랍니다~ 미세먼지의 위험성 먼저 미세먼지의 위험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세먼지는 여러가지 복합한 성분을 가진 부유물질 입니다. 대부분 자..

제949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0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021년 2월 6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49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다른 줄로 3개가 맞았네요 ㅋㅋ 역시 당첨은 힘들어요 ㅋㅋㅋㅋ 제949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49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첨번호는 14번, 21번, 35번, 36번, 40번 보너스번호 44번 입니다. 이번회차에서는 10번대 숫자 1개 , 20번대 숫자 1개, 30번대 숫자 2개 , 40번대 숫자 2개 보너스번호는 30번대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보니 7의 배수가 3개 나왔네요..ㅎㅎ 제949회 로또당첨정보 다음으로 제949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4,585,697,130원 이고 총 10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 당 당첨금액은 ..

임신 초기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임신 초기에 먹으면 좋은 음식과 피해야할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희 부부도 임신 준비중이라서 음식 먹는거에 대해 조심하고 있는 편입니다~ 그래서 이런 음식은 먹어야되는지 안먹어야되는지 많이 찾아보고 있는데 혹시라도 임신 준비중이시거나 임신 초기 이신분들은 음식 드시는 것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 식습관 먼저 임산부 식습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산부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아기의 몸과 마음의 건강을 만들고 똑똑한 두뇌를 만드는 결정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음식을 잘 먹어야 합니다. 임신을 준비하고 있거나 임신중이라면 기존에 부적절한 식습관을 고쳐야 합니다. 현대인들은 인스턴트 식품에 익숙해져 있고 아침을 거르는 등 건강에 안좋은 습관을 많이 가지고 있..

참외의 효능과 부작용, 좋은 참외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여름철 대표 과일인 참외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참외 고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름이면 시원하게 수박이나 참외를 많이 먹는데 이런 과일에도 효능이 있고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고 드셔야 합니다~ 참외의 효능 먼저 참외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식중독 예방 참외의 첫번째 효능으로는 식중독 예방 입니다. 여름철이면 일반 음식들도 실온에 있는 경우 쉽게 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런 음식들을 잘못 먹으면 식중독에 걸리기 쉬운데 참외에는 이런 균들을 억제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건강을 위협하는 살균해주는 성분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해독 효과도 있어서 여름철 식중독 예방에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2.변비 개선 효과 참외의 두번째..

tvN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tvN 드라마인 루카 더 비기닝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월 1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방영 된 루카 더 비기닝은 총 12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첫방송 부터 시청률 5%가 넘고 최고 시청률 8%까지 기록하며 폭발적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루카 더 비기닝 정보 루카 더 비기닝 제작 : 정민채, 김홍선, 박종학 연출 : 김홍선 극본 : 천성일 편성 : tvN 월화 드라마 오후 09시~ 특별한 능력 때문에 쫓기게 된 '지오(김래원)'가 유일하게 그의 모습을 기억하는 강력반 형사 '구름(이다희)'와 함께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스펙타클 추격 액션 드라마. LUCA Last Universal Common Ancestor : 현존하는 모든 생명의 공동조..

2021년 전국 홈플러스 2월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전국 홈플러스 2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대형마트들은 둘째 넷째 일요일에 휴무일을 가집니다~ 그 중에도 다른 날짜에 휴무일을 가지는 곳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14일 / 28일 일요일 휴무점포 먼저 대형 마트 의무 휴업일인 2월 14일과 28일 일요일 휴무점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강동점, 강서점, 금천점, 면목점, 방학점, 서울상봉점, 신내점, 신도림점, 영등포점, 월곡점, 월드컵점, 잠실점, 중계점, 합정점 인천 간석점, 계산점, 인천논현점, 인천송도점, 인천청라점 경기 동수원점, 부천상동점, 북수원점, 서수원점, 송탄점, 야탑점, 영통점, 원천점, 평택안중점 대구 내당점, 대구수성점, 동촌점, 성서점, 칠곡점 경북/울산 울..

제948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1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021년 1월 30일 토요일에 추첨한 제948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위아래로 3개가 맞았네요... 아는분은 3등됬다고 하던데 ㅎㅎ 될사람은 되는거 같습니다 제948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48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첨번호는 13번, 18번, 30번, 31번, 38번, 41번 보너스 5번 입니다. 이번회차는 10대 번호 2개 30대 번호 3개 40대 번호 1개로 당첨번호가 나왔고 보너스 번호는 한자리 번호가 나왔습니다. 제948회 로또당첨정보 다음으로 제948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4,074,035,876원이고 총 11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2,188,548,716원 입니다..

경이로운 소문 후속작 ocn 드라마 타임즈 첫방송은 언제? 몇부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지난주에 경이로운 소문이 종영됬는데요~ 재밌게 보던 드라마가 끝나서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이로운 소문 후속작은 어떤 드라마 인지 알아보겠습니다~~ OCN 토일 드라마 타임즈 먼저 타임즈 드라마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극본 : 이새봄, 안혜진 연출 : 윤종호 편성 : 오후 10시 30분 / OCN OCN 경이로운 소문 후속작 드라마 타임즈는 2월 20일 첫방송이고 총 12부작으로 방송 됩니다. 넷플릭스 폰과 같이 전화로 과거와 현재가 연결된다는 설정은 같지만 소재가 좀 다릅니다. 2015년의 기자 이진우(이서진)과 2020년의 DBS 기자 서정인(이주영)이 아버지 대통령 서기태(김영철) 의 죽음을 막기위해 고군분투 하다가 벌어지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타..

넷플릭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1월 27일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영화가 공개됬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지난 2020년 10월 21일 개봉한 영화이고 넷플릭스에서는 1월 27일 처음 공개됬습니다. 코로나 상황에도 극장 개봉을 하여 약 150만 관객수를 기록했습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소개 먼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개봉 : 2020년 10월 21일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10분 감독 : 이종필 감독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고졸 입사 8년차 동기인 말단 여직원들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모이게 됩니다. 토익 600점을 넘기면 고졸 출신도 대리가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접해서 입니다. 회사 생활을 잘 하고 있다가 공장에서 폐수가 유출되는 사건을 목격하고..

1월 29일 부터 택배 총 파업 돌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택배 파업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합의 6일만에 다시 파업을 한다고 밝혔네요 ㅠㅠ 택배란? 먼저 택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택배란 우편이나 짐, 상품 따위를 원하는 장소까지 직접 배달해주는 일을 말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하루만에 제주도, 울릉도 등을 제외한 내륙 도시들은 어디든 갈 수 있는 인프라가 구축되어있어서 좋았는데 요즘에는 엄청난 물량과 노동 강도 때문에 택배 직원분들이 죽는 상황도 있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개선하고자 택배 노조에서 택배사와 합의를 요구했고 합의에 성공했으나 다시 6일만에 파업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택배파업이유? 다음으로 택배 파업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택배 노동자 과로사 대책 위원회 관계자들은 지난 1월 26일 서울 ..

국내 은행 별 외환 수수료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요즘에는 유튜브나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구글로 부터 돈을 입금받기 위해서는 외화 통장이 필요합니다. 국내 은행에서도 다른 은행으로 입금하려면 수수료가 발생하는데 구글에서 돈을 입금 받을 때도 마찬가지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은행별로 외환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은행연합회에서 외환수수료 조회하기 은행별 외환수수료는 은행연합회에서 한번에 조회가 가능하고 각 은행에 들어가시면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 은행에 들어가는것은 좀 복잡하기 때문에 은행 연합회에서 간단하게 여러 은행의 외환수수료를 조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은행연합회는 1928년 은행들이 함께 설립한 자발적 협의 기구로 시작하여 1984년에 전국은행연합회로 확대 , 개편..

OCN 경이로운 소문 시즌 2 방영 일자는 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지난 일요일에 OCN 경이로운 소문 이 종영했습니다. ㅎㅎ 즐겨보던 드라마가 끝나서 아쉬웠고 시작할때는 시즌 2에 대한 생각은 없다고 작가님이 밝혀서 그런가보다 했습니다. 하지만 몇일 전에 경이로운 소문 시즌 2를 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이로운 소문 시즌2 제작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경이로운 소문 시즌1 경이로운 소문은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입니다. OCN 토요일, 일요일 드라마로 악귀를 잡는 사냥꾼 카운터 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하여 악귀들을 물리치는 히어로물 입니다. 시즌 1은 2020년 11월 28일에 방송을 시작해 1월 24일 까지 총 16부작으로 종영하였습니다. 기존 작가 교체 및 내용을 너무 끌어서 실망하는 시청자들도 있었..

벌거벗은 세계사 1월 30일 방송 재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설민석 강사가 논란 때문에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었는데 그 프로그램 중 하나인 벌거벗은 세계사 방송이 다시 재개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벌거벗은 세계사 논란 2020년 12월 12일 처음 방송 되었던 벌거벗은 세계사는 전 세계 곳곳을 언택트로 둘러보며 각 나라의 명소를 살펴보고, 다양한 관점에서 몰랐던 세계의 역사를 파헤치는 프로그램 입니다.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진은 고심 끝에 재정비를 통해 4주간 결방 후에 1월 30일 토요일 밤 10시 40분에 다시 돌아오겠다고 밝혔습니다. 메인 강사의 하차로 인해 어쩔 수 없는 개편이지만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매회 마다 주제와 관련된 각 분야의 전문가분들을 강연자로 모시고 세계사 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구체적인..

제947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8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2021년 1월 23일에 추첨한 제947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당첨은 안됬습니다..ㅎㅎ 제947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47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첨번호는 3번, 8번, 17번, 20번, 27번 35번 이고 보너스 번호는 26번 입니다. 이번회차에서는 한자리 숫자 2개 10번대 숫자 1개 20번대 숫자 2개 30번대 숫자 1개가 나왔습니다. 보너스 번호는 20번대 숫자가 나왔습니다. 제947회 로또당첨정보 다음으로 제947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2,965,403,500원 이고 총 18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 당 당첨금액은 1,275,855,750원 입니다.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맞추셔야 ..

눈 건강에 좋은 마리골드 꽃차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눈 건강에 좋은 마리골드 꽃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산업이 발전하지 않았던 예전에는 없었지만 현대사회에 들어서 가전제품 및 핸드폰 등이 발달함에 따라서 이런 전자파에 많이 노출되있다보니 눈 건강이 많이 안좋아진사람이 많습니다. 저희 세대만 해도 반에 안경끼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최근에 보면 어릴때 부터 안경끼는 아이들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눈 건강이 안좋아지고 있는 현실입니다. 아이들도 그렇고 눈 건강이 안좋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이 루테인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마리골드 꽃차에는 루테인이 많이 들어있어서 눈 건강에 안좋은 분들이 섭취하면 좋습니다. 마리골드란? 먼저 마리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리골드란 국화과에 속한 천수국과 만수국을 통틀어 이르는..

SC제일은행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 변경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SC제일은행 외화 수수료 변경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존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은 잘 아실텐데요~ SC제일은행에서 외화를 송금 받을때 300달러 미만은 수수료 면제라서 많이 사용하셨을텐데 이 수수료 부분이 변경된다는 소식입니다. ㅠㅠ 300달러 이상 받으시는 분들이야 상관없겠지만 300달러 이하로 받으시는 분들에게는 안좋은 소식입니다 ㅠㅠ 해외송금 수수료 먼저 해외 송금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은행에서 돈을 이체할 때 수수료를 내죠~? 그런 것과 같이 해외에서도 돈을 송금 하거나 받을때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보통 해외송금을 받는 시간은 2일 ~ 3일 정도 걸립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은행 어플 계좌를 이용하면 타행 500원 정도 발생하고 같은..

JTBC 드라마 괴물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JTBC 허쉬 후속작인 드라마 괴물의 줄거리 및 등장인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괴물이라고 하면 송강호가 출연했던 영화 괴물이 생각났는데요~ 영화 괴물과는 다른 이야기 입니다. ㅎㅎ JTBC 드라마 괴물은 2월 19일 처음 방송예정인데요~ 약 한달정도 남았네요 ㅎㅎ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JTBC 금토드라마 괴물 정보 괴물 채널 : JTBC 편성 : 금요일 , 토요일 오후 11시 극본 : 김수진 연출 : 심나연 몇 부작 : 16부작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법과 원칙을 부숴버린 두 남자의 이야기 괴물 등장인물 다음으로 괴물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동식 역 신하균 경기서부문주경찰서 만양파출소 경사..

제94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1명 1인당 21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제946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안맞았네요 ㅎㅎ 매주 5,000원 씩 기부한다는 마음으로 사고 있습니다. 제946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46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당첨번호는 9번, 18번, 19번, 30번, 34번, 40번 보너스 번호 20번 입니다. 오늘 번호는 보너스 번호까지 합치면 골고루 나왔습니다. ㅎㅎ 제946회 로또당첨정보 제946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당첨금액은 총 23,734,218,002원이고 11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2,157,656,182원 입니다.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추셔야 합니다~ 2등 총 당첨금액은 3,955,703,017원 이고 71명이 당첨되었습..

JTBC 런온 후속작 시지프스 더 미쓰 출연진 및 신화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jtbc 드라마 런온 후속작인 시지프스 더 미쓰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시지프스는 시지프스 신화를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시지프스 드라마 줄거리 및 등장인물, 신화 등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jtbc 드라마 런온 후속작 시지프스 시지프스 기본정보 채널 : JTBC 연출 : 진혁 극본 : 이제인, 전찬호 방영시간 : 수요일, 목요일 21시 ~ 시지프스는 런온 후속작 드라마로 2월 중 방영 예정 입니다. 우리의 세상에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고 있는 존재를 밝히려는 천재공학자와 그를 위해 멀고도 위험한 길을 거슬러온 구원자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미스터리 드라마 입니다. 또한 시지프스의 고대 그리스어는 "Σίσυφος"라고 표기하는데 이 앞 ..

넷플릭스 흑인 최초 메이저리그 선수를 그린 영화 4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메이저리그 영화 42 42 장르 : 드라마, 실화 바탕 감독 : 브라이언 헬겔랜드 영화 시간 : 128분 출연 : 해리슨 포드, 존 C 맥긴리, 채드윅 보스만, 알란 터딕 등 흑인 최초 메이저리그 선수인 재키 로빈슨 선수의 이야기 입니다. 브루클린 다저스와 계약한 재키 로빈슨이 팀 감독 브랜치 리키의 지도아래 자신만의 야구 역사를 쓰고 그 사이에서 벌어지는 인종차별을 딛고 자신의 등 번호 42번을 영구 결번으로 남긴 야구 전설 재키 로빈슨의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42 줄거리 영화 42는 2013년에 개봉한 작품으로 꽤 오래전에 개봉한 작품입니다. 야구 이야기라서 관심을 가지고 보게 되었습니다.ㅎㅎ 지금도 미국에서는 인종차별이 심하긴 하지만 1950년대 인종차별이 심한..

오미자 효능 및 오미베리 선물세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오미자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미자는 산골짜기 암반지대에서 자라는 낙엽성 덩굴 식물로 그 열매를 오미자 라고 합니다. 오미베리는 오미자 차를 음료로 만든 것 입니다. 오미자 특징 오미자의 꽃은 붉은 빛이 옅게 도는 황백색을 띠고 6월~7월에는 암그루와 수그루에 따로 달립니다. 오미자 열매는 약으로 쓰거나 술과 차의 재료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미자 열매는 단맛, 짠맛, 쓴맛, 신맛, 매운맛 이렇게 다섯가지 맛을 고루 갖추고 있어서 오미자라고 불립니다. 그 중에서도 신맛이 가장 강합니다. 오미자 효능 다음으로 오미자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뼈 건강 및 근육 기능 강화 오미자에는 리그난계 성분인 쉬잔드린 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은 근력 향상 및 근..

2021 연말정산 간소화 일정 및 이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13월의 월급이라고 불리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1월 15일 부터 오픈됩니다. 한해 동안 사용하였던 신용카드, 체크카드, 현금영수증 등 자신이 사용한 금액에 대한 소득 공제를 통해 돈을 돌려받을지 세금을 더 낼지 정해집니다. 직장인들이 가장 궁금해 할 것 같은데요~ 저도 이맘때쯤 되면 얼마나 돌려받을지 궁금하긴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21 연말정산 간소화 일정 및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021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일정 2021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는 2021년 1월 15일부터 오픈됩니다. 1월 15일부터 17일까지는 조회되지 않는 의료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1월 18일 부터는 편리한 연말정산 및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해줍니다. 그리고 1월 20일에는..

2021년 전국 홈플러스 1월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벌써 새해도 10일이나 지났네요~ 새해 세운 목표는 다들 잘 지키고 계신지요 ㅎㅎ 오늘은 2021년 전국 홈플러스 1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형마트 휴무일은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이 정기휴무이고 기타 요일이 휴무인 곳도 있으니 대형마트에 방문하실 때는 점포가 휴무인지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1월 10일 / 1월 24일 일요일 휴무점포 먼저 대형마트 휴무일인 1월 10일과 24일 휴무점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울 강동, 강서, 금천, 면목, 방학, 서울상봉, 신내, 신도림, 영등포, 월곡, 월드컵, 잠실, 중계, 합정 인천 간석, 계산, 인천논현, 인천송도, 인천숭의, 인천청라, 인하 경기 동수원, 병점, 부천상동, 북수원, 서수원, 송탄, 야탑, 영통,..

제94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3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제945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1월 9일 토요일에 추첨하였고 1등은 13명 나왔습니다. 오늘 샀던 것도 역시 꽝이네요 ㅎㅎ 제945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45회 로또당첨번호는 9번, 10번, 15번, 30번, 33번, 37번 보너스 번호 26번 입니다. 제945회 로또당첨정보 다음으로 제945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총 당첨금액은 22,952,208,383원 이고 당첨자는 지난주와 같이 13명 입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1,765,554,491원 입니다.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추셔야 합니다. 2등 총 당첨금액은 3,825,368,104원 이고 당첨자는 71명 입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53,878,424원 입니..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기능 없앤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SNS 중 하나인 페이스북에서 페이지 좋아요 기능을 없앤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부터 개편한다는 이야기가 나오긴 했는데 지난 1월 6일 미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페이스북이 페이지에 대한 변화를 예고했습니다. 페이스북이란? 먼저 페이스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은 마크주커버그가 만든 Sosicial Network Service SNS의 한 종류로 전 세계 약 9억명의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거대한 플랫폼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페이스북 이용자가 많지만 최근에는 인스타그램으로 많이 이동한 상태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우리나라에서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긴 합니다. 20~30대의 젊은층들이 인스타그램을 많이 하지만 40대 이..

운동하기 힘들 때 몸무게 줄일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원래 다이어트를 하려면 식단 조절과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운동을 못하시는 경우 이런 방법들을 통해 몸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만 해서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은 아니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몸무게가 늘어나는 이유 기본적으로는 몸무게를 줄이기 위해 운동과 다이어트를 병행 해야 합니다. 하지만 작은 습관을 바꿈으로써 몸무게를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습니다. 몸무게가 늘어나는 이유는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섭취하는 열량이 소모되는 열량보다 많아서 입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에는 생활속에서 이런 칼로리들을 소모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저도 평소에 가까운 거리는 걸어다니려고 하고 많이 움직이는 편이라 칼로리 소모가 많아서 인지 살이 잘 찌지 않았..

2021년 한국 개봉 영화 기대작 및 등장인물(교섭, 한산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2021년 개봉 영화 기대작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코로나 상황이 좋지 않아서 승리호 처럼 넷플릭스로 공개되는 경우도 있을거 같긴하네요...ㅠㅠ 영화는 극장에서 보는게 좋은데 영화 산업 관계자 및 관객 입장에서는 아쉽네요.. 소울 메이트(가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2021년 기대작은 소울 메이트(가제) 입니다. 김용근 감독의 영화로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라는 영화를 리메이크 한 작품 입니다. 포스터에서 볼 수 있듯이 14년간 만나고 엇갈렸던 절친 두 소녀의 애틋하고 우정있는 청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입니다. 소울 메이트(가제) 출연진으로는 마녀, 이태원 클라쓰 등에 출연했던 김다미 와 화양연화, 선물 등에 출연했던 전소니, 청춘기록에 출연한 변우..

송중기 김태리 주연 넷플릭스 승리호 2월 5일 개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송중기 , 김태리 주연의 승리호가 넷플릭스에서 2월 5일에 개봉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0년에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상황이 안좋아서 개봉을 미루다 결국에는 넷플릭스 독점 공개를 선택하였습니다. 지난번에 영화 콜에 이어서 승리호도 넷플릭스 공개를 결정했네요.. 앞으로는 이런 영화들이 더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넷플릭스 승리호 승리호 장르 : 한국 영화, 액션 & 어드벤처, SF & 판타지 감독 : 조성희 상영 시간 : 2시간 16분 개봉일 : 2월 5일 넷플릭스 승리호는 2월 5일에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승리호 줄거리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습니다. UTS는 Utopia above T..

얼려서 먹는게 좋다? 냉동 블루베리 효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얼려서 먹으면 효과가 좋은 냉동 블루베리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번에는 간단하게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베리란? 블루베리는 영어로는 blueberry 라고 쓰고 쌍떡잎식물 진달래목 진달래과의 식물 입니다. 생긴게 포도와 비슷하고 북아메리카가 원산지 입니다. 포도보다는 약간 작은 편입니다. 북아메리카 원산으로 20여종이 알려져 있고 한국에도 정금나무, 산앵도나무 등이 있습니다. 블루베리는 산성토양에서 잘 자랍니다. 산성토양은 토양용액의 반응이 PH 7보다 낮은 토양을 산성토양이라고 합니다. 또한 염기성과 중성토양에서는 잘 자라지 않습니다. 염기성 토양은 PH가 7이상인 토양을 말하고 중성 토양은 토양 반응이 산성도 염기성도 아닌 토양을..

2021년 개봉 영화 기대작 및 출연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새해도 벌써 5일이나 지났네요.. 작심삼일이 되지 않게 새해에 다짐했던 일들을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오늘은 2021년 개봉 영화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2020년에 개봉 예정이었는데 미뤄진 것들도 있어서 언제 정확히 개봉 할지는 미지수 이긴 합니다.. 빨리 확산세가 잡혀야 극장가가 활기를 찾을텐데 아쉽네요.. 2021년 개봉 영화 - 승부 첫번째 2021년 기대작 영화는 승부 입니다. 승부는 보안관의 김형주 감독의 영화이고 스승과 제자이자, 라이벌이었던 한국 바둑의 두 전설의 피할 수 없는 승부를 그린 영화 입니다. 바둑 영화는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기대가 됩니다. ㅎㅎ 승부는 이병헌 씨와 유아인 씨가 주연으로 등장 합니다. 두 명품 배우의 바둑 승부를 ..

겨울철 불청객 심뇌혈관 질환에 좋은 과일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겨울철 불청객인 심뇌혈관 질환에 좋은 과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게 되면 협심증, 심근경색증과 같은 심혈관질환과 뇌출혈, 뇌경색증 등 심뇌혈관 질환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겨울철 실내와 실외의 온도 변화 때문에 이런 경우가 많이 생기는데 건강 관리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심뇌혈관 질환이 발생하는 이유는? 추운 겨울날 심혈관혈관 질환 및 심뇌혈관 질환이 자주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겨울철에 우리 몸이 찬 공기에 노출되면 교감신경이 항진 됩니다. 이로인해 말초동맥이 수축하고 혈압이 상승하는 현상이 발생되고 심박동수도 증가하게 되면서 심장에 부담이 생기게 됩니다. 심장에 무리가 생긴다는 것은 안좋은 현상이죠.. 또한 혈소판이 활성화되고 혈액의 ..

제94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13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새해 처음 로또 추첨회차인 제944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1월 2일 토요일에 추첨하였고 1등은 총 13명이 나왔습니다. 오늘 산거는 번호는 5개나 맞았으나 줄이 달랐네요.. ㅎㅎ 제944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44회 로또당첨번호 입니다. 2번, 13번, 16번, 19번, 32번, 33번 보너스 번호 42번 입니다. 번호가 5개나 맞았는데 줄이 다 다르네요 ㅠㅠ 제944회 로또당첨정보 다음으로 제944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총 당첨금액은 25,503,872,628원 이고 당첨자는 13명입니다. 1인당 당첨금은 1,961,836,356원씩입니다. 1등은 당첨번호 6개를 모두 맞추셔야 합니다. 2등 총 당첨금액은 4,250..

2021년 신축년 새해 달라지는 것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021년 신축년 달라지는 것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저임금 인상, 고교 무상 교육 등 몇 가지가 있습니다. 2021년도에 달라지는 것들을 잘 확인하셔서 놓치는 부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2021년 신축년 2021년은 신축년 입니다. 신축년은 육십갑자 중 38번째로 신이 백색이고 축이 소를 의미하는 해로 하얀 소의 해 입니다. 육십갑자는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 십진장과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십이지신을 차례대로 맞추어 쓴 것으로 60년을 일주로 한 것을 말합니다. 2021년 새해 달라지는 것들 첫번째 최저임금 인상 먼저 첫번째로 최저임금 인상 입니다. 기존 시간당 8,590원이였던 최저임금이 1.5% 인상 된 8,720원으로 책정되었습니다.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은 ..

2021년 일출은 온라인으로 언택트 해돋이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다사다난 했던 2020년이 하루밖에 남지 않았네요. 다른 년도 같았으면 제야의 종 소리를 들으러 , 2021년 일출을 보러 여기저기 다니겠지만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다닐 수가 없네요..ㅠㅠ 강원도 관광지에서는 해돋이를 보러오지 못하도록 KTX 정동진역이 무정차 통과하고 포항 호미곶에서도 해돋이를 보러 오지 못하게 하는 등 코로나 확산 방지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ㅠㅠ 이런 노력들이 모여 2021년에는 코로나가 사라져서 2022년 해돋이를 볼때는 꼭 직접 가서 봤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2021년 일출을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021년 일출 시간 먼저 일출의 뜻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출은 지구가 자전하기 때문에 아침이 되기 전 태양이 점점 솟아오르..

펜트하우스 종영 펜트하우스 시즌 2 등장인물 및 방영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높은 시청율을 기록했던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가 21화를 마지막으로 종료되고 펜트하우스 시즌2로 방영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펜트하우스는 1월 4일 20회와 1월 5일 21회를 마지막으로 종영 됩니다. 펜트하우스 줄거리 펜트하우스는 100층 펜트하우스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범접불가인 퀸 VS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VS 상류사회로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단태(엄기준)의 전 부인인 '나비문신'의 주인공이 밝혀지지 않고 민설아를 죽인 범인이 오윤희(유진)로 확정되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시즌 2에서는 새로운 등장인물이 나올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등장인물 펜트하우스 시즌2..

넷플릭스 영화 추천 국제수사 출연진 및 줄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중 국제수사 출연진 및 줄거리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20년 개봉 영화로 얼마전에 넷플릭스에도 나왔더라구요 ㅎㅎ 코로나로 인해 그렇게 많은 흥행은 하지 못했지만 킬링 타임용으로 괜찮더라구요~ 넷플릭스 국제수사 정보 넷플릭스 국제수사 장르 : 액션, 드라마, 범죄 개봉 : 2020년 9월 29일 상영 시간 : 106분 필리핀으로 인생 첫 해외여행을 떠난 대천경찰서 강력팀 '홍병수'(곽도원) 경장과 범죄 조직 킬러 '패트릭'(김희원)의 셋업 범죄에 휘말려 살인 용의자가 뇌고 누명을 벗기 위해 현지 가이드이자 고향 후배 '만철'(김대명)과 함께 수사에 나섭니다. 하지만 형사 본능이 끓는 마음과 달리 몸과 영어는 따라주지 않고 필리핀에서 재회한 웬수 같..

2020 MBC, KBS, SBS 연기대상 일정 한눈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2020년의 마지막 시상식인 방송 3사 연기대상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BC 연기대상이 12월 30일로 가장 먼저 열리고 KBS, SBS 연기대상이 12월 31일 마지막 날에 열립니다. 2020 MBC 연기대상 2020 MBC 연기대상 일정 : 12월 30일 수요일 밤 9시 mbc 연기대상의 mc는 김성주 씨가 맡게 됬습니다. 복면가왕에서 보여주는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32년만에 처음으로 mbc에서 단독 mc를 맡게되었습니다. MBC 올해의 드라마 후보로는 그 남자의 기억법, 365 : 운명을 거스르는 1년, 꼰대인턴, 카이로스,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나를 사랑한 스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 이렇게 7개의 드라마 후보가 선정되었습니다. 2019년 대상으로..

제94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7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제943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2월 26일에 추첨한 결과로 1등은 7명이 나왔습니다. 요즘에 복권방에 로또를 사려고 가보면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로또도 하고 스포츠 토토도 하고 등등 복권에 대한 의존도가 점점 높아지는거 같습니다. 그만큼 살기가 어려워지니까 사람들이 일확천금을 노리고 복권구매를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제943회 로또당첨번호조회 제943회 로또당첨번호는 1, 8, 13, 36, 44, 45 보너스 번호 39 입니다. 역시 오늘도 5,000원을 기부했습니다. ㅎㅎ 언젠간 맞겠죠~ 제943회 로또당첨정보 제943회 로또당첨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총 판매액은 24,045,315,756원이고 당첨자는 7명입니다. 1등은 당첨금은..

크리스마스에 뭐볼까?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지는 않지만 tv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가 많이 예정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특선영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집에서 안전하게 영화를 보면서 크리스마스를 보내야겠습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25일 먼저 25일 크리스마스 특선영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4일에도 특선영화들이 많이 있었는데 이미 지나서 25일 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CN 17시10분 나홀로집에3 19시20분 베테랑 22시 명탕점피카츄 OCN Movies 17시20분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 1 20시10분 해리포터와 죽음의성물 2 22시40분 러브액츄얼리 OCN Thrills 17시 겟아웃 19시 매트릭스 2..

2020년 제야의 종 행사 취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매년 보신각에서 제야의 종 행사가 열립니다. 작년에는 펭수와 류현진 선수가 행사에 참여했었죠~ 하지만 올해에는 코로나로 인해 67년만에 제야의 종 행사가 취소 됬습니다.. 코로나가 생활의 모든 것들을 바꾸고 있는 한해 입니다.. 제야의 종 행사 먼저 제야의 종 행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야의 종 행사는 12월 31일 자정을 기해서 서울 종로 2가에 있는 보신각 종을 33번 치는 행사 입니다. '제야'의 의미는 섣달 그믐달 밤 어둠을 걷어낸다는 것인데 마지막 날에 묵은 해를 떠나보내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의미가 있습니다. 항상 12월 31일이 되면 보신각 종소리를 듣기 위해 인파들이 몰리곤 했는데 저는 한번도 안가보고 tv로만 들어봤네요. ㅎㅎ 나이가 들면서 점점 이런 ..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연휴에 볼만한 영화 war of the rose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벌써 크리스마스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크리스마스 연휴라고 들뜨며 놀러갈텐데 올해는 집에만 있어야 하는 현실이 암울하네요,ㅠㅠ 거기다가 금요일이 크리스마스라서 2박3일의 연휴인데 ㅠㅠ 내년에는 좋은 일이 있겠죠.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크리스마스 연휴에 볼만한 영화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war of the roses 정보 장미의 전쟁 ( war of the roses) 개봉 : 1989년 시간 : 1시간 56분 출연: 마이클 더글러스, 캐서린 터너, 대니 드비토 등 장르 : 미국 영화, 코미디 1989년에 제작된 장미의 전쟁은 대니 비디토 감독, 마이클 더글러스와 캐슬린 터너 주연의 영화로 부부 싸움을 다룬 작품입니다. 한때 열렬히 사랑했던 부부로 자식과 엄..

2020 KBS, SBS, MBC 연예 대상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벌써 2020년도 10일도 안남은 상황이네요~ 연말이 되면 항상 진행하는 지상파 3사의 연예대상 일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밖에 사람들도 없고 다른 사람들도 잘 안만나서 연말 분위기가 나지는 않지만 연예대상이 하는걸 보면 2020년도 한해가 다 갔구나 하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올해는 어떤 분들이 대상을 받을 지 궁금합니다~ SBS 연예대상 먼저 SBS 연예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BS 연예대상은 지상파 3사중 2020년 12월 19일 저녁 8시 40분에 가장 먼저 방송을 했습니다. 대상은 런닝맨의 김종국 씨가 수상하게 됬습니다. 그 외에도 프로듀서상 양세형 씨 , 최우수상 하하 씨, 장윤정 씨, 김희철 씨, 이상민 씨가 받았고 최우수 프로그램상으로는 미운 우리 새..

제942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6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제942회 로또당첨번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등이 6명씩 나왔네요~ 저는 역시나 꽝입니다..ㅎㅎ 복권 당첨 될 확률이 없는 줄 알지만 5,000원의 행복이라고 생각하며 사고 있네요,, ㅎㅎ 제942회 로또당첨번호 2020년 12월 20일에 추첨한 제942회 로또당첨번호는 10, 12, 18, 35, 42, 43 보너스 번호 39 입니다. 저는 자동 3개 수동 2개를 구매했는데 딱 번호가 2개 맞았네요.....ㅋㅋㅋ 제942회 로또당첨현황 제942회 로또당첨현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등 총 당첨금액은 22,570,081,878원 이고 6명이 당첨되었습니다. 1인당 당첨금액은 3,761,680,313원 입니다. 지난주에 비해 당첨인원이 줄어서 1인당 당첨금액은 ..

겨울에 들어야 하는 인기 크리스마스 캐롤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코로나로 인해 예전처럼 활기찬 크리스마스는 보낼 수 없지만 집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인기 크리스마스 캐롤 곡을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가족 끼리 캐롤을 들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꼈으면 좋겠네요. 크리스마스 캐롤 크리스마스 캐롤은 크리스마스에 부르는 성탄 축하곡으로 14세기 영국에서 종교 가곡의 한 형식으로 생겨나 발전하였으나 나중에는 성탄절을 축하하는 노래만을 이르게 되었습니다. 12월 25일 이 다가오면 기독교에서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캐롤을 많이 즐겨 듣고 있습니다. Mariah Carey -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첫번째 크리스마스 캐롤은 머라이어 캐리의 All I Want..

나이 들면서 생기는 뱃살 빼기 위해 좋은 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확찐자 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날씨가 좋을때는 마스크 쓰고 한강에 자전거 타러 많이 가고 했는데 추워지면서 운동을 못하니 살이 찌는거 같습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그중에서 살이 가장 많이 찌는 뱃살을 빼기 위한 음식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뱃살을 빼기 위해 먹어야 할 음식 나이가 들면서 점점 살을 빼기 어려워 집니다..ㅠㅠ 운동을 꾸준히 해도 잘 안빠지는게 뱃살이죠.. 나이가 들면 이런 뱃살을 빼기 위해서 운동과 더불어 식사도 중요하게 됩니다. 오늘 추천해드리는 음식들을 운동하면서 같이 먹으려고 노력하시면 뱃살빼는데 좋은 결과가 있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토마토 뱃살 빼기 위해 먹어야할 음식 첫번째는 토마토 입니다. 토마토는..

유튜브, 구글 오류 넷플릭스법 적용 넷플릭스법 이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지난 14일 유튜브와 구글에서 약 1시간 정도 오류가 생기면서 처음으로 넷플릭스법이 적용되었습니다. 1시간 정도 오류가 났는데 이용자들의 불편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 사람들이 유튜브와 구글을 많이 이용하고 있다는 증거네요.. 이날 오류로 인해 유튜브와 구글에 넷플릭스법이 적용됬는데 넷플릭스법이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법이란? 넷플릭스법은 2020년 12월 10일에 새롭게 시행되었습니다. 시행되고 처음으로 법이 적용됬는데요.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법이 무엇인지 모르실거 같아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법이란? 과도한 트래픽을 유발하는 부가통신사업자에 통신서비스 품질 유지 의무를 부과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전기 통신 사업법 개정안 시..

드라마 지리산 2021년 방영 예정 출연진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2020년도 3주 정도면 끝나네요. 2020년 한해는 코로나로 드라마 및 영화를 집에서 많이 봤던거 같습니다. 이맘때쯤이면 2021년에는 어떤 드라마가 예정되있고 어떤 영화가 개봉할지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을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2021년 기대작 중 하나인 지리산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라마 지리산 정보 tvN 토일 드라마 장르 : 드라마, 스릴러, 미스터리 극본 : 김은희 연출 : 이응복 16부작 줄거리 드라마 지리산은 2021년 방송 예정인 tvN 토일 드라마 입니다. 외롭고 쓸쓸한 회색 도심에서 벗어나 넓고 광활한 지리산의 비경을 배경으로 죽으러 오는자, 죽이러 오는자, 살리러 오는자 등 산을 오르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지리산 출연..

제941회 로또당첨번호조회 1등 당첨 판매점은 어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제941회 로또당첨번호와 1등 당첨 판매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번 10명 이상씩 나오는데 왜 저는 안될까요? ㅎㅎ 제941회 로또당첨번호 2020년 12월 12일에 추첨한 제941회 로또당첨번호는 12, 14, 25, 27, 39, 40 보너스 번호 35번 입니다. 이번주에는 사지 못해서 기대 없이 봤네요..ㅎㅎ 제941회 로또당첨정보 제941회 로또 1등은 총 당첨 금액이 21,556,758,752원 이고 당첨자 수는 16명 이고 1인당 1,347,297,422원씩 받게 됩니다. 자동 7명 수동 8명 반자동 1명 입니다. 2등 총 당첨 금액은 3,592,793,151원 이고 당첨자 수는 87명 이고 1인당 41,296,473원씩 받게 됩니다. 3등 총 당첨 금..

확진자 1,000명 돌파..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지난 11월 중순 부터 시작된 코로나의 겨울 유행이 계속 지속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3단계 기준까지 올랐습니다.. 12월 12일에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유행이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확진자 1,0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자칫 잘못하면 우리나라도 유럽, 미국 등과 같은 셧다운 등 봉쇄조취가 이루어져야 되는 상황이 올 지도 모르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현행 2.5단계에서 3단계로 가면 사실상 셧다운과 같은 상황인데요. 무엇이 달라지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2월 12일 확진자 1,030명 몇일 전에는 신천지 사태 이후 최다 확진자를 넘어서더니 2020년 12월 12일 에는 처음으로 확진자가 1,000명이 넘어섰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기준 사회적 거리두기 ..

넷플릭스, ocn 토,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다음 웹툰 원작인 경이로운 소문은 16부작으로 제작되었고 OCN 에서 방영하고 넷플릭스에서도 방영 합니다. OCN에서 방영하는 웹툰 원작 드라마로 구해줘, 타인은 지옥이다 등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어제까지 4화가 방송되었는데 시청률이 1화 2%대로 시작해서 2화 4% 3, 4화는 5%를 기록할 정도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 기본 정보 경이로운 소문 편성 시간 : 토요일, 일요일 10시 30분 ~ 연출 : 유선동 극본 : 여지나 방송 : OCN, 넷플릭스 줄거리 :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경이로운 소문 등장 인물 경이로운 소문 등장 인물 소문 역 조병..

귀지 특징 및 귀지 파면 안 좋은 3가지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귀지 특징 및 귀지를 자주 파면 안 좋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어릴 때는 어머니께서 귀지를 자주 파곤 했는데 이게 당연한 걸로 생각을 했지만 알고보니 자주 파면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코딱지, 비듬 처럼 귀지는 약간 더럽다고 생각해서 이런거는 없애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이제부터라도 귀지 파는 습관을 줄여야겠습니다...ㅠㅠ 귀지 특징 먼저 귀지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귀지는 지방 성분이 많아 귀로 물이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그리고 산성이어서 세균이 증식하는 것을 억제해줍니다. 또한 귀지는 외부로부터의 먼지 등 세균이 귀로 들어오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귀로 세균이 감염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귀지가 생기는..

tvN 새드라마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 주연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웹툰 시장이 커지면서 웹툰의 드라마, 영화화가 엄청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저도 웹툰 볼때 드라마로 제작되었으면 어떨까 하는 작품들이 많았는데 상당수가 드라마, 영화로 많이 제작되었습니다. 그중에서 내년 상반기 방송을 앞두고 간 떨어지는 동거의 주연이 확정되었습니다. 오늘은 tvN 새드라마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의 주연 확정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웹툰 간 떨어지는 동거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했던 간 떨어지는 동거는 인간이 되고자 900년간 노력했지만 불의의 사고로 여대생에서 구슬을 빼았긴 구미호 어르신과 평범하지만 평범한거 같지 않은 대학생 이담 이 동거를 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를 그리고 있습니다. 2017년에 처음 연재하여 별점도 9.95 이상 받으며 3년간..

전국 홈플러스 12월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전국 홈플러스 12월 휴무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둘째 넷째 일요일이 정기 휴일이지만 지점에 따라서 다른 날 휴무인 곳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지금 부터 전국 홈플러스 휴무일을 알아보겠습니다. 2, 4째주 일요일 휴무 점포 먼저 정부에서 지정한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점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2월의 둘째 넷째 일요일은 12월 13일과 12월 27일 입니다. 서울 강동점, 강서점, 가양점, 서울남현점, 신도림점, 금천점, 시흥점, 중계점, 방학점, 동대문점, 월드컵점, 합정점, 월곡점, 잠실점, 목동점, 영등포점, 서울상봉점, 신내점, 면목점 인천 계산점, 작전점, 인하점, 인천숭의점, 구월점, 인천논현점, 간석점, 가좌점..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크리스마스 연대기 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벌써 2020년도 12월 입니다. 아쉽게 예전처럼 거리에서 캐롤을 듣거나 친구들과 연말 파티를 하는 풍경을 볼 수는 없을거 같습니다.. ㅠㅠ 그래도 연말에는 가족들과 집에서 영화도 보면서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지내시길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영화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30년 넘게 살면서 크리스마스 하면 많이 떠오르는 영화가 있죠~ 바로 나홀로 집에 입니다. ㅎㅎ 어릴 때 부터 봤는데 몇십년이 지난 지금 주인공도 나이를 먹어서 실제로는 어릴 때의 귀여운 모습은 찾아볼 수는 없더라구요 ㅎㅎ.. 요즘에는 넷플릭스가 생겨서 넷플릭스에도 볼 만한 크리스마스 영화가 많습니다. 그 중 크리스마스 영화 4가지를 추..

넷플릭스 스릴러영화 콜 줄거리 및 등장인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넷플릭스 기대작 콜 이 11월 27일 공개됬습니다. 공개되자 마자 바로 봤네요. ㅎㅎ 넷플릭스 콜은 원래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이었는데 코로나로 미뤄지다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공포영화 콜 정보 및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공포영화 콜 정보 넷플릭스 콜 개봉 : 2020년 11월 27일 장르 : 미스테리, 스릴러 상영시간 : 127분 감독 : 이충현 거기 지금 몇 년도죠? 오랜만에 집으로 돌아온 '서연'(박신혜) 는 집에 있던 낡은 전화기를 연결했다가 '영숙(진종서'라는 여자와 통화를 하게 됩니다. '서연'은 '영숙' 이 20년전 살았던 사람임을 깨닫고 전화를 통해 우정을 쌓습니다. 그러던 중 '영숙'과 '서연'은 현재..

스타트업 후속작 tvN 토일 드라마 철인왕후 12월12일 첫방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스타트업 후속작인 tvN 토일 드라마 철인왕후 첫방송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철인왕후는 스타트업 후속작으로 12월 12일에 첫방송 합니다.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tvN 토일드라마 철인왕후 철인왕후 첫방송 : 2020년 12월 12일 극본 : 박계옥, 최아일 연출 : 윤성식 방송 시간 :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 장르 : 코미디 줄거리 철인왕후는 스타트업 후속작으로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사극 코미디 입니다. 철인왕후는 원작 중국드라마인 태자비승직기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철인왕후는 현대를 살던 쉐프 장봉환의 영혼이 조선의 중전 몸 안에 갇혀 ㄷ벌어지는 이야기로 전개 됩니다. 예전에 영화나 이런데서도 많이 나온 소재 인데 몸이..

넷플릭스 워킹데드 시즌10 12월 1일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워킹데드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워킹데드는 2010년 시즌 1을 시작으로 10년째 지속되고있는 좀비 시리즈 입니다. 저도 한때 워킹데드를 많이 봤는데 최근에는 시들시들해져서 잘 보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워킹데드 시즌 10이 12월 1일에 넷플릭스 공개된다고 하니 다시 정주행을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워킹데드 시리즈 워킹데드는 2010년 시즌 1을 시작으로 처음 방영되었습니다. 시즌 1에서는 6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있었고 좀비가 나타나서 점령한 세상에서 살아남아야하는 릭과 주변사람의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시즌2는 13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있고 시즌3부터는 16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네간이 등장했을때 부터 긴장감이 최고조로 되더라구..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해빙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2017년도에 개봉한 스릴러 영화 해빙 입니다. 당시에는 조진웅, 신구, 김대명 등 연기파 배우들이 등장해서 기대를 모았지만 평점은 6점 정도로 그렇게 좋지 않더라구요. 저는 넷플릭스에 올라와있길래 쉬는날에 봤습니다. ㅎㅎ 혹시나 못보신분들은 넷플릭스에 있으니까 보시길 바랍니다~ 해빙 해빙 기본 정보 개봉 : 2017.3.1 장르 : 스릴러 시간 : 117분 감독 : 이수연 이수연 감독의 작품으로 스릴러 영화이며 2017년 개봉 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는 좋았으나 내용이 난해해서 평점이 낮은거 같은데 그래도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해빙 등장인물 해빙의 등장인물로는 승훈 역의 조진웅, 정노인 역의 신구, 성근 역의 김대명 조경환, 남인수 역의 송영창, ..

인제빙어축제, 평창송어축제 등 강원도 겨울축제 취소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겨울이 성큼 다가온거 같습니다. 작년 이맘때였으면 겨울 스포츠를 즐기러 스키장도 가고, 겨울 축제도 가야지 생각하며 계획을 세웠을텐데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상황이 좀 다르게됬습니다.. 연이어 늘어나는 확진자로 인해 사회적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함에 따라 재택근무를 하는 회사들도 늘어나고 음식집은 9시까지 영업하는 등 생활속 불편이 다시 늘어나고 있습니다. 겨울 축제를 많이 진행하는 강원도 같은 경우에는 계획됬던 겨울 축제들이 줄줄이 취소되는 경우가 생기고 있습니다. 강원도 겨울축제 대표적인 강원도 겨울축제로는 인제빙어축제, 평창송어축제, 대관령눈축제, 화천산천어축제, 홍천강 꽁꽁 축제 등이 있습니다. 강원도 외에도 부산 해운대, 다대포 해수욕장..

양배추 성분있는 카베진 효능 및 복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얼마전에 약국에서 카베진을 구매했습니다. 원래 일본 직구로 구매하는거 같았는데 빨리 구매하고 싶어서 한국에서 구매할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올리브영에서도 판다는 말을 들은거 같아서 올리브영에 가봤는데 저희 지역에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약국에 가서 찾아보고 없으면 일본 직구로 구매할려고 했는데 약국에 팔아서 구매했습니다. 약국에서 구매한 카베진 국내 약국에서 구매한 카베진 코와 알파정 입니다. 몰랐는데 일본 여행 가면 동전파스 등 사와야하는 물품 목록 중에서도 카베진이 있더라구요 ㅎㅎ 일본은 의약품이 발달해서 이런 제품들을 많이 사오곤 하는데 카베진도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국내 약국에서는 35,000원 정도에 판매하는거 같더라구요~ 카베진은 양배추 성분이 들어있어서 ..

넷플릭스 스위트홈 12월 18일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웹툰이 드라마나 영화로 많이 제작되고 있는데 넷플릭스에서 웹툰 원작인 스위트홈을 제작 하고 방영한다는 소식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웹툰 원작으로 재밌게 봤는데 12월에 기대가 되는 드라마가 나와서 기쁘네요 ㅎㅎ 괴물을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합니다. 넷플릭스 스위트홈 넷플릭스 스위트홈 공개일 : 2020년 12월 18일 방송 횟수 : 10부작 장르 : 웹툰 원작 한국 드라마, 스릴러 연출 : 이응복 넷플릭스 스위트홈은 12월 18일에 공개가 되며 10부작입니다. 회당 제작비가 무려 30억원이나 할 만큼 스케일이 어마어마 합니다. 연출을 맡은 이응복 감독은 도깨비와 미스터 선샤인을 제작한 감독입니다~ 과연 이번 스위트홈은 어떻게 작품을 그렸을지 궁금합니다. 스위트홈 등장인물 스위..

리플리 증후군 뜻과 증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리플리 증후군 이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영화나 소설에서도 등장해서 이게 무슨 뜻인가 궁금하신 경우가 있으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리플리 증후군의 뜻과 증상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플리 증후군이란? 먼저 리플리 증후군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리플리 증후군이란 허구의 세계를 진실이라고 믿어서 거짓된 말과 행동을 상습적으로 반복하는 반 사회적 성격장애를 뜻하는 용어입니다. 또한 '리플리 병' 또는 '리플리 효과'라고도 합니다. 딱히 이런 증상이 일어나는 원인은 없는데 아무래도 주변 환경 때문에 이런 증상이 생기는거 같습니다. 사람들은 성취욕구가 강하지만 현실 세계에서는 이룰 수 없어서 이런 증상이 많이 발생합니다. 성취욕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는 생각에 열등감과 피해..

서울시 유아숲체험장 문의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서울시 유아숲체험장 문의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 공원에 유아숲체험장이 많은데 어느 공원에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유아숲체험장이란? 먼저 유아숲체험장이 어떤 곳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유아숲체험장은 유아의 전인적 성장을 위해 숲속에 마련되어 있는 장소 입니다. 숲 속에 자연 체험 위주의 놀거리, 볼거리 등을 구비하여, 이를 어린아이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조성한 공간 입니다. 옛날에 시골에 살면 자연스럽게 자연을 체험 할 수 있었는데 요즘에는 도시가 많이 발달하여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없지만 이런 숲체험장을 만들어서 도심에 사는 아이들이 자연을 체험 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만든 도심속 숲 체험 공간 입니다. 유아숲 체험장은 1950년대 덴마크에..

카페, 베이커리 창업자를 위한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행사 개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지면서 여러 전시회 등 행사들이 개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다시 200명대에 접어들면서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신천지, 이태원 클럽 발 대규모 집단 감염이 아니라 소규모 감염이라 각자의 경각심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전시회나 행사도 방역에 더욱 신경 써야될거 같습니다. 오늘은 카페, 베이커리 창업자를 위한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행사 개최 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행사가 얼마 안남아서 이미 아시는분들은 많으실거 같네요.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행사 개요 먼저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행사 개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행사개요 명칭 : 2020 카페&베이커리페어 기간 : 11월 19일 목요일..

서울 인천 지역 5월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휴무일 안내 [내부링크]

5월달 이마트의 휴무일은 언제일까?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매장에 방문을잘안하시겠지만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이마트 5월 휴무일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알려드리겠습니다. 5월 이마트 휴무일 안내 서울지역 5월 10일 휴무 점포 SSC 도곡점 서울지역 5월 24일 휴무 점포 SSC 청담점 / 가든5점 / 가양점 / 구로점 / 마포점 명일점 / 목동점 / 묵동점 / 미아점 / 상봉점 / 성수점수색점 / 수서점 / 신도림점 / 신월점 / 양재점 / 여의도점 / 역삼점영등포점 / 왕십리점 / 용산점 / 월계점 / 은평점 / 이문점 / 이수점 / 자양점창동점 / 천호점 / 청계천점 / 하월곡점 서울지역 5월 24일 휴무 점포(노브랜드) 강남대치역점 / 강남삼성점 / 강남세곡점 / 강남역삼점 강남터미널점 / 강남한티..

술 한달 끊고 몸에 생기는 좋은 현상 경험해보세요 [내부링크]

술은 우리 몸에 좋은가? 요즘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밖에서술을 먹는 경우가 많이 줄었겠지만집에서 혼자 또는 가족 끼리 먹는 경우도 있으실거에요~하루에 술 한두잔 먹는게 좋다는 경우도 있지만한번 마시면 한 두잔으로 끝나는 경우가 없죠...그래서 술은 끊는게 좋습니다.아무리 적은양이라도 꾸준히 술을 마시면간에 부담을 준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구체적으로 술을 끊으면 어떤게 좋은지궁금하실텐데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술 끊으면 몸에 생기는 좋은 현상 첫번째는 지방간 수치가 떨어집니다.음주를 하게되면 간에 지방이 쌓입니다.한달간 금주를 하는 것만으로도지방간 수치를 줄일 수 있습니다.음주로 인한 간 손상이 불가피한 경우가많은데 손상된 간을 되돌리기 위해서는술을 끊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는 일의 효율성이 증가됩니..

PC에서 간단하게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가능한가~?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영화관이나 오프라인 매장으로나가는거 보다 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튜브나 넷플릭스,티빙 등 OTT 서비스를 많이 이용합니다.그중 넷플릭스는 전세계적인 동영상 플랫폼으로전세계 이용자가 5700만명이나 됩니다.넷플릭스는 한 계정을 혼자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보통 4명씩 공유하면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혼자보면 그냥 어떤걸 봤는지 냅둬도 상관없는데4명씩 같이 보는 경우에는상대방의 시청기록을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에자신이 봤던것들에 대해 기록을 삭제하고 싶으신 경우가있으실거에요~그런 경우에 시청기록을 삭제 할 수 있을까 궁금하실거에요.넷플릭스 시청기록은 삭제가 가능합니다~!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PC에서..

다이소 멤버십 어플로 다이소 오픈시간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다이소 오픈시간 알아보기 오늘은 다이소 멤버십으로 다이소 매장 오픈시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저도 다이소는 생활용품을 사러 자주가는데어쩔때는 운영시간을 몰라서 갔다가발걸음을 돌리는 경우도 있었습니다.하지만 다이소 멤버십 어플로 주변 다이소 매장의오픈시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다이소 멤버십 어플로 다이소 오픈시간 알아보는 방법 먼저 다이소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다운받으셔서 접속해줍니다.위에 보시는 화면이 다이소 멤버십 첫 화면이고좌측 상단에 3줄 모양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3줄 모양 아이콘을 누르시면메뉴 카테고리가 나오는데거기서 주변매장을 클릭해줍니다. 주변매장을 누르시면 자신 지역의 주변에 있는다이소 매장 목록이 나오고주차나 전자영수증 등 해당 매장 정보가나옵니다.여기서 오픈시간을 알아보..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 확정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전국민 지원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국민들에게 생계를 돕기 위해긴급재난지원금 전국민 지급이 결정되었습니다.2차 추경을 통해 총 2,171만 가구에게 4인가구 기준 100만원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그밖에도 프리랜서와 영세자영업자,특수고용종사자 약 90만명에게 50만원씩 3개월간지원하기로 했습니다.이미 경기도에서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10만원씩 지급을완료하였는데 실제로 소비심리가 살아나는 모습이보여서 이번 전국민 지급에도 내수와 방역의두마리토끼를 잡는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긴급재난지원금은 5월4일 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조회방법은 마스크 5부제 처럼월요일에는 출생년도 뒷자리가 1, 6화요일에는 2, 7수요일에는 3, 8목요일에는 4, ..

어버이날 쓰기 좋은 인사 문구 [내부링크]

어버이날 오늘은 어버이날 입니다~부모님 은혜에 감사를 드리는 날이죠 ㅎㅎ용돈, 카네이션, 선물 등등여러가지를 준비하셨을텐데멀리 계시는 분이라면찾아뵙지 못했을 경우도 있으실거에요그런 경우 전화로 말씀드려도 되지만쑥스러워서 감사하다, 사랑한다 이런 말은 못하고그냥 안부만 말하는 경우도 있죠 ㅎㅎ그래서 전화 후 카톡으로 안부 인사 드리기 좋은문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버이날 쓰기 좋은 인사 문구 첫번째는 부모님께 힘이 되는 멘트 입니다. 언제나 든든한 엄마 아빠, 이제는 제가 엄마, 아빠의 든든한 편이 되드릴게요.사랑해요 엄마, 아빠에게 힘이되는 말 든든한 편이 되어드릴게요를 이용해서 메세지를 보내보세요 ㅎㅎ 두번째는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리는 말입니다. 사랑하는 부모님감사합니다.다시 태어나도제 엄마, ..

이것의 정체는 무엇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내부링크]

어 많이 봤던건데 이름이 뭐였지? 일상생활에서 자주보던 건데이름이 기억 안나는 것들이 있습니다.너무 익숙해서 그냥 이름도 모르고지나쳐 갔던 물건들 ....ㅎㅎ오늘은 그런 물건들의 이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글을 읽으시면 아 ~ 이게 이런거였구나하실거에요~ 일상생활 속에서 많이 보는데 이름을 몰랐던 것들 첫번째는 책이나 노트에서 많이 보시는 것입니다.책이나 노트에 끈으로 달려있어서책갈피 용도로 많이 사용하시는 이것은가름끈 이라고 합니다.책을 읽다가 읽고 있는 부분을 쉽게 찾기 위해끼워 두는 역할을 합니다.요즘에는 많이 없어지고 있는데성경책이나 두꺼운 책들에는 아직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번째는 농촌에서 많이 보는 것인데하얀색으로 큰 모양으로 되어있어서마시멜로 처럼 보입니다.이것의 이름은 곤포 사일리지 입니..

불면증 이신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잠잘오는 지압 방법 [내부링크]

불면증으로 고생하는 현대인 요즘 사회에는 스트레스 때문에밤에 잠을 잘 못이루는 분이 많습니다.저도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으면뒤척이다가 잠이 들곤 합니다.하지만 발이나 손목을 지압하면잠이 잘오는 방법이 있어해봤는데 피로감이 풀려서 그런지잠이 잘오더라구요~ 잠이 잘 안오시는 분들은한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잠 잘오는 지압 방법 첫번재 방법은 발등을 지압하는 것입니다.동그라미로 표시한 부분을 지압해주면 됩니다.구체적인 위치는 엄지 발가락과 검지 발가락 사이에있는 쪽을 5초씩 여러번 눌러주세요.한 5분 정도 누르시고침대에 누워부시면 잠이 잘오실거에요. 두번째 방법은 발바닥 지압하기 입니다.발바닥에는 건강에 관련된 혈들이 많습니다.그래서 발이 제2의 장기라고 하는 얘기도 있죠발바닥에 움푹 파인 곳을 찾아서30초..

코로나로 인한 4월 사람들은 어떤책을 많이 읽었을까 [내부링크]

4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읽은 책은? 코로나로 인해 약 3개월간 사회적 거리두기를하고 있어서 외출하는 경우가 많지 않습니다.그래서 쇼핑이나 영화 등 오프라인 행동보다는온라인 쇼핑, 넷플릭스, TV, 책읽기 등 집에서 하는 활동이 많아졌습니다.그래서 오늘은 4월에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읽은 책에대해 알아봤습니다. 4월 첫째주 가장 많이 읽은 책 TOP 5 4월에 가장 많이 읽은 책 5위는흔한남매 입니다.흔한남매는 175만 구독자를 보유한유튜버의 스토리를 만화로 풀어낸 코믹북입니다.주로 남매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만화로 만들어서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책입니다 ㅎㅎ 4위는 1cm다이빙 입니다.1cm 다이빙은 태수, 태정 저자의 책이고에세이 책입니다.전문 작가가 아니지만 어쩌다 글을 쓴 특이한케..

2020년 어린이날에는 TV에서 무슨 영화가 할까 [내부링크]

2020년 어린이날 4월 30일 부터 시작된 징검다리 연휴가5월 5일 어린이날을 마지막으로끝납니다~이번 연휴는 최장 6일이나 되지만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마음이 편하지는 않았습니다.설문조사에서 50%가 되는 사람들이어린이날에 외출을 하지 않겠다고 할 만큼거리두기를 잘 지키고 있습니다.내년 어린이날에는 모든 사람들이연휴를 즐기는 날이 됬으면 좋겠네요.집에 계시는 분들을 위해 어린이날 특선영화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2020년 어린이날 특선영화 먼저 SBS에서는오전 9시 10분 극장판 헬로카봇 : 달라라를 구해줘를편성하였습니다.2019년 개봉한 영화로 관객수는 59만명을 기록한 영화입니다~ KBS 2 에서는 오전 9시 40분 패팅턴 2를편성하였습니다.2018년 개봉한 영화로관객수는 39만을 기록한 영화입니다...

전국민 지급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및 지원방안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긴급재난지원금 전국민에게 지급하는 긴급재난지원금이5월 4일 취약계층인 기초생활보장생계급여, 기초연금, 장애인연금수급대상이면서 긴급재난지원금 가구기준과 일치하는 283만 가구에게 먼저 지급되었습니다~그래서 일반국민은 언제 신청하고 지원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및 지원 방안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서비스가 5월 4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조회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이트에서 가능하고마스크 5부제와 비슷하게 세대주의 출생년도 끝자리 기준으로 요일제로 운영됩니다.주말에는 출생년도와 상관없이 조회가 가능합니다.긴급재난지원금 사이트 바로가기 제공되는 화폐?제공되는 화폐는 현금이 아니라신용,체크카드 충전, 지역사랑상품권,선불카드 중 선택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신용,체크카드를 사용하..

5월1일 근로자의날 택배 등 업종 근무 확인하기 [내부링크]

5월1일 근로자의 날 쉬는 업종은 어디일까? 4월30일 부처님 오신날을 시작으로5월1일 근로자의날 토요일, 일요일, 5월5일 어린이날로 이어지는 징검다리 황금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4월30일은 공휴일이라 은행, 택배 등 대부분 업종이쉬었는데 5월 1일 근로자의 날에는어떤 업종이 쉬고 어떤 업종이 근무를 할까알아봤습니다. 근로자의 날 휴무 여부 근로자의 날은 법정 공휴일이 아니라서 사업주의 재량이나회사 사정에 따라 쉬는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그래서 일반 사기업 들은 회사 사장님이 휴무 여부를 결정하고각 시, 군, 구청, 학교, 공무원 등 공공기관은 정상적으로 운영되지만은행같은 경우 휴무를 진행합니다. 그밖에 어린이집 휴무(원장 재량에 따라, 보호자가 보육을원할시 당직 교사 출근)개인병원 및 약국 - 자율 ..

코로나로 인해 확찐자를 만드는 뱃살 늘리는 음식 5가지 [내부링크]

뱃살 늘리는 음식 5가지 코로나로 인해 집에만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자연스럽게 살이 많이 찌는 분들이 많아지는거 같습니다.인터넷에 짤로 코로나로 인해 확찐자현황이라고그런 짤이 돌기도 하더라구요 ㅋ안먹을 수는 없으니먹더라도 살이 덜찌는 음식을알아보고자 뱃살 찌우는 음식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확찐자 만드는 음식 첫번째 음식은 가공식품 입니다.가공식품은 끓이거나 물을 부으면 먹을 수 있는 라면,우유, 햄, 과자 등등 일상 생활 속에서 많이 볼 수 있는음식들 입니다.가공식품은 먹기 편하도록 가공해서 만드는식품들을 말합니다.비슷한 의미로 인스턴트 식품이 있는데짧은 시간에 손쉽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말합니다.1인가구가 늘어나고 있어서 간단하게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 식품도 많이 출시 되고 있습니다.하지..

맛있어서 계속 먹었던 음식이 암을 유발하는 음식이었다?? [내부링크]

내가 먹었던게 암을 유발하는 음식이었다? 오늘은 암을 유발 하는 음식 6가지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나도 모르게 맛있게 먹고 있던 음식들이사실은 암을 유발 하고 있던 사실.......건강하게 오래 오래 살기 위해서운동도 중요하고 식습관도 중요 합니다~~ 암을 유발하는 음식 6가지 첫번째 음식은 불에 탄 바베큐 입니다.요즘에 펜션이 잘되있어서 여행가시거나 할때 숯불에고기 구워먹는것은 필수인데요~~드실때마다 고기가 금방 타는게 보이셨을거에요하지만 숯불에 구워먹으면 맛있어서 별로 신경 안쓰고드시는 경우가 많으셨을텐데 불에 탄 고기가 암을 유발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고기가 타면 1급 발암 물질인 테로사이클릭아민류(HAAs), 다환방향족탄화수소(PAHs) 등 다양한 유해 부산물이 생성될 수 있다고 합니다.탄 ..

청소년기부터 노년층까지 연령별 먹어야할 영양제 및 음식 추천 [내부링크]

청소년기부터 노년층까지 연령별 먹어야할 영양제 및 음식 추천 어릴때부터 음식을 섭취하는 것은 중요합니다.음식 뿐만아니라 영양제도 같이 챙겨먹는 것이 중요하죠~음식을 잘 챙겨먹지만요즘 현대 사람들은 피곤하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그래서 인지 피로회복에 좋은 영양제 등 많이 먹는 편입니다. 하지만 연령별로 먹어야할 영양제가 다릅니다.그래서 오늘은 연령별로 섭취하면 좋은 영양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령별 권장 영양제 첫번째는 청소년기 입니다.청소년기는 몸의 균형과 성장이 중요한시기라서 비타민 A~D와 아연, 칼슘이 들어있는종합영양제가 좋습니다.비타민 A는 시각세포 성장에 도움을 주고비타민 B는 에너지 대사 과정에 중요합니다.비타민 C는 신체조직을 튼튼하게 해주고 비타민 D는 칼슘을 흡수하고, 근력을 발달시키..

역대 제작비 200억 넘는 국내영화 제작비 1위는? [내부링크]

제작비 200억이상 넘는 국내영화 알아보기 국내 영화 평균 제작비는1995년 평균 10억에서 점점 올라서2010년에는 25억 2020년도에는 50억정도 됩니다.100억 이상 제작비가 들어가는 영화들을대작이라고 하는데 제작비가 엄청 들어간 200억이상인 영화도 있습니다~오늘은 제작비가 200억이상 들어간초호화 대작인 국내 영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여기서 말씀드리는 제작비는 마케팅비용도 포함된 제작비 입니다. 제작비 200억 이상 국내영화 첫번째 영화는 군함도 입니다.군함도는 2017년 7월 26일 개봉한영화로 류승완 감독의 영화입니다.누적관객수는 659만명을 기록했습니다.제작비는 267억 입니다. 두번째 영화는 남산의 부장들입니다.남산의 부장들은 작년에 개봉한 영화로우민호 감독의 영화입니다.누적관객수는 ..

코로나 예방 면역력 높이는 과일,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면역력 높이는 음식, 과일이 있다 코로나 때문에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많으실텐데오늘은 면역력 높이는과일과 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건강한 몸을 위해 면역력 높이는 음식과 과일 알아보기 첫번째 과일은 사과 입니다.아침에 먹으면 보약이라는 말이 있는 사과는여러가지 효능이 있습니다.사과에 들어있는 비타민 C와 유기산은피로감을 풀어주는 역할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또한 혈관질환과 암을 예방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두번째는 당근 입니다.당근은 여러가지 음식에 많이 쓰이는 채소로효능도 많이 있습니다.베타카로킨 이라는 성분이 풍부한데베타카로킨이 몸으로 들어오면 비타민 A로 바뀌게 됩니다.비타민 A는 노화억제, 눈 피로 개선, 면역력 증가,암, 성인병 등을 예방하는데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번째는 고등어 ..

PC에서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가능하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를 보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넷플릭스, 티빙 등 국내외 서비스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PC에서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하는 방법 먼저 넷플릭스에 접속하시면 같이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이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해줍니다. 넷플릭스 프로필로 접속하신후 오른쪽 상단에 역삼각형 모형을 누르신다음에 계정을 클릭해줍니다. 계정을 클릭 하시면 계정에 대한 정보들이 나오고 밑에 자신의 프로필을 다시 클릭하면 언어, 시청제한, 프로필 잠금, 시청 기록, 평가한 콘텐츠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여기서 시청 기록 카테고리에서 보기를 눌러줍니다. 넷플릭스로 시청했던 목록들이..

서울지역 4월 홈플러스 휴무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4월 홈플러스 휴무일 4월이 다 지나가긴 하지만남은 기간 서울지역의 홈플러스 휴무일에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대형마트들은 2째 4째 일요일을 의무휴업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서울지역 4월 홈플러스 휴무일 서울지역에는 홈플러스가 총19곳 있습니다.4월에는 2째 4째 주 일요일인4월 12일과 4월 26일을 휴무일로 하고 있습니다.운영 시간은 전 점포 모두 10시부터 24시 까지입니다. 마무리 이상 서울지역 4월 홈플러스 휴무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요번주 일요일이 홈플러스 휴무일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흡연자라면 주목해야할 폐암방지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흡연자는 주목해야할 폐암 방지에 도움이 되는 음식 우리 몸에서 폐의 역할은 아주 중요합니다.중요한 만큼 한번 망가지게 되면재생하기가 힘들다고 하죠..흡연자 뿐만 아니라 비흡연자도폐암에 걸릴 수는 있지만 보통 담배가 폐암을 유발하는 원인으로많이 밝혀져 있습니다.담배를 끊는 것이 폐암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폐암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그래서 오늘은 폐암을 예방하는 음식 7가지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폐암 예방에 도움되는 음식 7가지 특징 1.도라지첫번째 음식은 도라지 입니다.옛날부터 도라지는 약재로 많이 쓰이고기침이나, 목, 기관지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도라지는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으로칼슘과 철분, 칼륨, 미네랄 등영양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2.브로콜리두번째 음식은 브..

생수, 음료수병 등 플라스틱 재질 기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수 살때 바닥을 확인해야 되는 이유 보통 사람들이 생수 살 때 바닥을 확인 안하시고그냥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하지만 생수 바닥을 확인안하고 사셨을 때엄청난 화학 물질을 사서 집으로 가져왔다는 왔다는 사실을알수도 있습니다.이유는 생수병이나 음료수 병에서 확인 할 수 있는 플라스틱7가지 기호가 있는데 플라스틱 별로 발암물질이 나오는 것도 있고좋은 것도 있기 때문입니다.각각 플라스틱의 표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생수병 바닥에 있는 7가지 표기 생수 병이나 음료수 병 바닥에 있으나 없는 경우 라벨에 있는 경우도있어서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첫번째는 PETE 입니다.가장 많이 볼 수 있는 플라스틱 중 한 종류이고,물병이나 카페에서 주는 플라스틱 병 등에 사용 됩니다.국내 제품 중에서는 한글로 페트라고 써..

조성진 피아노 리사이틀 온라인 중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꿀팁전도사 입니다. 오늘은 조성진 피아노 리사이틀 온라인 중계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조성진 피아노 리사이틀은 11개 전국 도시 투어의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하는 피아노 연주회 입니다. 오프라..

9월 13일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예매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즈원 온라인 콘서트는 온라인으로 콘서트가 진행 됩니다. 최근 코로나로 인해 모든 산업이 비대면으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콘..

한계에 도전하는 러너들을 위한 2020 스파르탄 레이스 참가 모집 중 [내부링크]

당신의 한계에 도전하라 스파르탄 레이스 2020년 스파르탄 레이스가 개최 됩니다. 7월 11일에 동해 망상을 시작으로 10월 10일 춘천, 11월 7일 용인에서 열립니다. 한계에 도전하면서 달리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