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hee4494의 등록된 링크

 junghee449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쏘팔메토(전립선) [내부링크]

생소하시죠 쏘팔메토 영양 정보와 건강 상식에 대해 알아볼게요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수 열매로 약용 허브입니다. 전립선 건강에 좋은 건 기본 남성호르몬인 테스터스테론의 수치를 증가시키는 효과..

갈이 들어보셨나요? [내부링크]

마늘은 비타민 E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마늘은 조은건 아는데 왜 좋은가 한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1) 알리신 단백질의 일종으로 마늘의 강한 향과 맛을 내는 성분입니다. 마늘 자체에서 알린의 형태로 존재하고..

경피독(3) [내부링크]

임신하면 주의해야 되는 것 중 하나는 파마나 염색을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경피독 흡수를 통해서 자궁안에 유해물질이 태아에 나쁜 영향을 주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정말로 임신중에 만 주의해야 되는 것일까..

경피독(2) [내부링크]

@유해화학물질은 어떻게 들어갈까요? 화학물질이 각질 소를 통과하는 이미자는 식품의 잎에 비유하면 알지 쉽습니다. 이파리의 표면은 왁스로 감싸여 있고 , 물을 흘리면 겉돌고 방수됩니다. 왁스가 각질소량 같..

경피독(1) [내부링크]

혹시 경피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한국에서는 아직 밝혀져 있지 않은 말이지만, 일본에서는 경피독에 대해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경피독을 쉽게 설명하면 피부를 통행 독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일상적으로 사..

장 건강이야기(유산균) [내부링크]

만병의 근원(장 건강) 장 속에 부패한 노폐물이 오래 머물면 어떻게 될까? -독소를 배출하는 최대의 배출구는 대변이다. 건강한 사람은 음식물을 소화 흡수하고 대변으로 배설할 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24시간 정..

올바른 치아관리 [내부링크]

올바른 치아관리 건강한 치아를 오랫동안 갖고 싶으시죠? 올바른 치아관리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건강한 치아 만들기 건강한 치아를 만들기 위해서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충치예방이 필수입니다. 충치를 예방하기..

우리아이 키 크려면 ... [내부링크]

우리 아이 키 크려면 -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칼슘 이 필요하고 흡수를 돕는 비타민D 가 있어야 하고 흡수된 칼슘이 몸 밖으로 빠지지 않게 하려면 마그네슘이 필요합니다. - 근육을 단단하게 하려면 단백질 - 피..

궁금해하던 그 영양소 이야기 [내부링크]

우리가 아리송하면서 지금까지 깊게 알지 못했던 영양소 이야기를 합니다. (비타민) 비타민A - 눈(인구건조, 벡 내장 예방) ,  A가 부족하면 - 야맹증, 시력저하 피부, 점막 - 기미 색소침착 완화, 여드름, 류머..

셀레늄E [내부링크]

@오늘은 좀 생소한 파셀 레늄이라는 영양소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셀레늄은 체내의 지질 산화를 방지하고 세포막을 보호해주고 세계 보건기구(WHO)와 유엔 식량농업기구(FAO)는 1978년부터 셀레늄을 필수 영양소..

눈 건강은 카로틴 [내부링크]

마리골드 #카로틴? 피부와 눈 , 위 등의 점막 형성, 상피세포 성장 발달을 통해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 적응 등 눈 건강에 도움 카로틴 기능? 점막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 -세균, 바이러스..

밀크씨슬 [내부링크]

밀크씨슬 많이 들어보셨죠? 오늘은 밀크씨슬 제품에 대해 한가지 알아볼까요? 실리마린 #간의 수호천사라고 불릴 정도로 간 건강에 도움을 줌 간 질환 치료제의 하나로 쓰이기도 하며. 간염, 간 경화증 등에도 사..

소금(싱겁게 먹는것은 재앙) [내부링크]

조금 짜게 먹고 물을 자주 마시면 몸 안 독소가 빠진다. 음식. 운동으로 몸을 따뜻하게 하자 소금을 적게 먹으면 혈액이 썩는다. 요즘 유난히 패혈증이란 병이 언론에 작력하고있습니다. 웃음 건강전도사 황수관..

면역을 지키는4총사 [내부링크]

비타민C 비타민C는 바이러스 증식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인터페론이나 면역글로불린과 같은 면역 관련 인자들이 기능을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세로라 체리, 귤, 풋고추 등 풍부합니다. 비타민D 면역..

몸을 움직이는 3가지요소(2) [내부링크]

아는 만큼 건강해지는 관절 두 개의 뼈가 만나는 부분을 통칭하는 관절 우리 몸에는 섬유 관절, 연골 관절, 윤활 관절 이렇게 세 종류의 관절이 있습니다 이 중 운동범위가 크고 움직이는 횟수가 많은 관절이 윤..

몸을 움직이는 3가지요소(1) [내부링크]

몸을 움직이는 3가지 요소 우리의 몸이 자유롭게 움직이기 위해서는 뼈, 관절, 근육 3가지 요소가 건강해야 합니다. 하나라도 불편해지면 활기찼던 일상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뼈 사람의 골격을 이루는 가장..

오메가3 아시고 먹나요? [내부링크]

우리가 좋은 오메가3를 고르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같은 연어라도 어디의 연어인가? 더운지역(호주, 캐나다)보다 추운지역(노르웨이)= 5배 고가 *추울수록 영양을 등쪽에 다량보유 합니다. 어떤 용기에 보관이 되..

나도 혹시 탈모? [내부링크]

나도 혹시 탈모? (여성 탈모 한번 시작되면....) 1)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힘이없다 2)하루 빠지는 모발이 평균80개 이상이다 3)두피를 만지면 딱딱해서 남의 살같이 느껴진다 4)갑자기 비듬이 많아졌다 5)두피의..

약산성 비누(클렌저)쓰야하는가? [내부링크]

피부는 약산성(ph4.5-5.5) 우리의 피부(각질층)는 산도가 ph4.5-5.5인 피지막이 만들어져 표피면을 보호 하고있 습니다. 이 피지막이 약산성 인 이유는 각질층을 구성하고 있는 각화 세포의 주요 성분 "케라틴"..

탈모관리 [내부링크]

탈모증이란? 머리카락이 새로 나오는 수 보다 빠지는 수가 많은 경우 @탈모의 원인 ( 하루 빠지는 머리카락: 양 50~70개정도 )  ·외부 : 모공이 막혀서  ·내부 : 모세혈관이 막혀서 ( 모발 성장속도 1-1.5cm/1..

천연과 합성의 원료 비교 [내부링크]

천연 합성 비타민C 천연 비타민C는 레몬 엑기스를 추출하여 농축한 것으로 100g중에 성인 일일권장량의 60배나 되는 비타민이 함유된 천연물질이다. 공업적으로 포도에서 각종 반응을 거쳐L-아스코르빈산으로서..

천연과 합성이야기 [내부링크]

인공물질이 없는 자연상태의 과일 을 농축하면 천연 비타민이라고 합니다.  합성이라면 인공물질을 사용하여 정제해서 만든제품을 합성 비타민이라고 합니다. 1)천연 - 천연비타민 100% 2)합성 - 원재로명  (..

왜 비타민C 인가? [내부링크]

비타민 성분은 우리 몸 전체에서 조직을 자라게 하는 데 쓰이며 손상된 조직을 고치는 데 쓰이는 아주 대표적입니다. 오늘은 많은비타민 과일중 " 아세로라 "과일 이야기입니다. 비타민C 농도가 아주 높다고 하네..

건강이란? [내부링크]

건강은 사전적 의미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아무 탈이 없고.튼튼함. 또는 그런 상태. 건강이 회복된다) 뜻으로 쓰여지고 있습니다. 건강은 그어떤것도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의 자산이입니다. 100세 시대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