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hhmi1353의 등록된 링크

 junghhmi135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로아] 희망의 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희망의 섬 모코코 위치와 섬마를 구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희망의 섬은 고블린 섬 퀘스트를 하면 나옵니다. 먼저 고블린 섬을 먼저 하시면 바로 섬마를 구할 수 있습니다. 희..

거대 버섯 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이번에는 쉽고 금방 섬마를 구할 수 있는 거대 버섯 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대 버섯 섬 위치는 토토이크 바로 왼쪽에 있습니다. 거대 버섯 섬은 입항한뒤 NPC에게 주스를 사서 들어..

고블린 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요즘 한창 재미있게 하는 로스트 아크에 대해서 하나씩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내실중 하나인 섬의 마음 고블린 섬에 대해서 글을 써보려 합니다. 그럼 고블린섬의 섬마와 모코코 위치..

대 보물 시대 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 2 대 보물 시대 쿠폰 마지막 80~100번까지 올려보겠습니다. 시즌 1까지 끝난 세븐나이츠2 전플 에반을 뽑고 싶지만 계속 실패 중이라 슬프네요 ㅠ.ㅠ 다른분들은 원하는 캐릭터들 잘뽑기를..

세븐나이츠 2 대보물 시대 쿠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요즘은 동생과 함께 하는 세븐나이츠2 대보물 시대 쿠폰 번호들을 알아 볼려고 글을 써봅니다. 쿠폰입력 방법은 사진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로그인 하신뒤 옵션으로 들어가주세요 여기서..

미스터리 상자 7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많이 늦게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미스터리 상자 7일차 코드를 알아보고 누구의 코스튬이 나오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미스터리 상자 7일차 코드는 바로바로 GCFOEV..

미스터리 상자 6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미스터리 상자 6일차입니다. 벌써 일주일이 다 되어갑니다. 그럼 미스터리 상자 6일차 코드를 알아보고 이번에는 또 누구의 코스튬을 주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면됩니다...

미스터리 상자 5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벌써 미스터리 상자 5일차 입니다. 그럼 오늘도 간단하게 코드를 확인하고 무엇이 나왔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ㄱㄱㄱㄱㄱㄱ 그럼 바로 본론으로 미스터리 상자 5일차 코드는 바로 7dstogeth..

미스터리 상자 4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벌써 4일입니다. 그럼 미스터리 상자 4일차 코드와 무엇을 주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면됩니다. 마스터리 상자 4일차 코드는 바로바로!!!! FRSTAMERLIN 입니다.!!! 코..

미스터리 상자 3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미스터리 상자 3일차 코드와 무엇을 받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그럼 바로 본론으로 가겠습니다. 그럼 미스터리 상자 3일차 오늘의 코드는???? THEFESTIVAL 입니다. 모두모두 입력해..

미스터리 상자 2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일곱개의 대죄 미스터리 상자 2일차 코드 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다들 우편함에 온 상자를 받아서 소지품 쪽으로 가셔서 상자를 열어주시고 입력 준비해주세요 그럼 미스터리 상..

미스터리 상자 1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요즘 다른 일을 하느라 글을 못썼는데 오랜만에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써봅니다. 오늘은 일곱 개의 대죄 미스터리 상자 1일차 코드 번호입니다. 미스터리 상자 1일차 코드는 3000dlmerci 입니..

이상 스쿨 선물 상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요즘은 재테크 공부를 이것저것 하다 보니 중심에는 주식 쪽이 많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래서 주식에 대해서도 관심은 있었지만 어려운 것도 있고 높은 벽이라고 생각해서 시작을 하지 않았지..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전야제 이벤트 4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전야제 이벤트 4일차 마지막 쿠폰 번호를 알아보겠습니다.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전야제 이벤트 4일차 쿠폰번호는 riheet98a6ripine 입니다...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전야제 이벤트 3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전야제 이벤트 3일차 쿠폰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진들과 함께 보시면 좋습니다.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전야제 이벤트 3일차 쿠폰번호는 바..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전야제 이벤트 2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전야제 이벤트 2일차 쿠폰번호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함께 확인하시고 꼭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전야제 이벤트 2일차 내..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전야제 이벤트 1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요즘은 중국에서도 애니메이션으로도 히트를 친 게임 킹스레이드 저도 조금씩 하고있는 게임인데 스토리가 정말 마음에 들어서 하게 된 게임입니다. 지금은 킹스레이드 리히트 & 리피네 출시..

정오의 힘 7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마지막 정오의 힘 7일차 입니다. 이번에는 마지막에 무엇을 줄 것이며, 코드는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확인해보겠습니다.!!!  그럼 정오에 받는 정오의 힘 7일차 상자를 수령..

정오의 힘 6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벌써 정오의 힘 6일차 입니다. 내일이면 정오의 힘도 끝이나니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그럼 오늘의 정오의 힘 6일차 코드가 무엇이고 무엇을 주는 한번 같이 확인하러 가겠습니다. 정오의 힘..

정오의 힘 5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벌써 정오의 힘 이벤트 시작한지 5일입니다. 그럼 오늘의 정오의 힘 5일차 한번 확인하러 가볼까요? 과연 오늘은 정오의 힘 5일차 무슨 아이템을 줄지 그리고 암호는 무엇인지 ㄱㄱㄱ 지금까..

정오의 힘 4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벌써 정오의 힘 이벤트가 4일차가 됬습니다. 오늘도 암호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오의 힘 4일차 상자를 열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의 암호는 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

정오의 상자 3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정오의 상자 이벤트 한지 3일차 정오의 상자 3일차 이번에 암호를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받아 가세요!!!! 정오의 상자 3일차 상자를 받아셨으면 코드 입력 준비를 합니다. 정오의 상자 3일..

정오의 상자 2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입니다. 오늘은 정오의 상자 2일차 정보를 올려보겠습니다. 확인하시고 다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정오의 상자 2일차 상자를 받으면 이렇게 코드 입력하는 칸이 나옵니다. 정오의 상자 2일차 그럼..

정오의 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일곱개의 대죄 드디어 더원 에스카노르에 새로운 챕터까지 업데이트가 됬습니다. 그중 정오의 힘이라는 이벤트가 있어서 이렇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이벤트 내용을 함께 보시죠 매일..

대구 진천역 돈타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대구에 친척을 만나러 갔다가 친척 추천으로 간 수족관이 있는 고깃집 돈타작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소맥을 마셔서 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찍은 거만큼은 다 보면서 설..

이벤트 섬멸전 라메크 리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 섬멸전 라메크 리턴즈 클리어 덱을 한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전에 한이벤트라서 전에 하셨던 분들도 쉽게 클리어 가능하실 겁니다. 하지만 새로 하시거나 얼..

(노원) 삼덕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친구가 12월에 결혼하는데 그전에 청첩장과 식사한번 하자고해서 찾아간 식당입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그래도 정말 정말 맛있게 먹은 삼덕식당이라는 곳을 한번 소개시켜 드리고 싶어서 이렇..

일곱개의 대죄 10월 29일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요즘은 일교차가 커서 많이 춥고 따뜻하기도 한 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코로나에 감기에 다들 조심하셔야합니다. 어제 업데이트된 일곱개의 대죄 10월 29일 업데이트 내용을 한번 쭉 확인하..

보일러 교체기(경동나비엔 NCB353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저희 집에 있던 보일러를 교체해서 교체한 내용을 한번 알려 드리고자 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그럼 광고에서 나오는 정부지원금 받아서 교체한 보일러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할로윈 상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지금 이벤트 하고 있는 할로윈 이벤트 중 일곱 개의 대죄 할로윈 상자를 구하는 방법과 할로윈 코스튬들의 효과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먼저 일곱 개의 대죄 할로윈 상자를 받는 방법을..

고기에서 무지개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고기를 먹다가 보면 가끔씩 고기에서 무지개빛을 볼 수 있습니다. 족발 같은 경우 흔하게 보는 경우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고기에 문제가 생겨서 이렇게 나오는 건가 하고 먹지 않았습..

일곱 개의 대죄 할로윈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벌써 2번째 일곱 개의 대죄  할로윈 이벤트 업데이트가 나와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중요한 내용들을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  할로윈 이벤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일곱개의 대죄 10월08일 할로윈 전야제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지금까지도 하고 있는 일곱 개의 대죄 10월 08일 할로윈 전야제 업데이트!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긴 내용들은 아니지만 한번 확인하시고 받을 수 있는 것들은 다 받아 챙기시면 좋겠습..

A3 스틸얼라이브 쿠폰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 입니다. 오늘은 이번 사전예약 하신분들은 받으셨을 쿠폰을 어디서 등록 하는지 하는 방법입니다. 저도 찾다가 헷갈렸는데 그래서 정리해서 한번 알려 드리고자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사진처럼..

SK 웨이브 한달 100원에 이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추석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코로나 때문에 다들 조심조심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힘들수록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면서 풀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SK콘텐츠인 웨이브!입니다. 전에는 어느..

일곱개의 대죄 진보스전 루갈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진 보스전 루갈 편 점수도 괜찮고 제가 지금 사용하는 덱으로 한번 설명할까 합니다. 먼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덱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다시 돌아온 근력 코 인마 멜, 이번에 나온 쿄..

A3 : 스틸 얼라이브 [업데이트] 9월 28일(월)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A3 : 스틸 얼라이브 9월 28일 자 업데이트를 한번 가져왔습니다. 신직업인 학자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입니다. 지금 전 무과금으로 그냥 일 하면서 돌리는 게임입니다. 아직까지..

일곱개의 대죄 KOF 98 콜라보 특별 영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일곱 개의 대죄 KOF 98 콜라보 특별 영웅들을 한번 소개해 볼까 합니다. 이전 콜라보로는 전생슬, 진격의 거인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캐릭터 중에서는 잘 쓰지는 않습니다. 그..

일곱개의 대죄 9월 24일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일곱개의 대죄 9월 24일 업데이트를 가져왔습니다. 한번 내용를 확인해봅시다. 안녕하세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커뮤니티 매니저 CM레이지입니다. 새롭게 시작되는 7대죄..

구글 애드센스 승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저도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이 되어서 이렇게 한번 경험담을 글을 써볼까 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하 정말 길고 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6월 7일부터 도전해서 9월 24일에 신청이..

무선설비산업기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최악의 2020년 코로나로 모든 분들이 힘들고 있습니다. 다들 힘내시고 저도 힘내야 해서 ㅠ.ㅠ 암튼 오늘은 무선설비산업기사를 취득했던 경험을 한번 써볼까 합니다. 대학을 한국폴리텍 2년..

전자기기기능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제 추억의 자격증 전자기기 기능사에 대해서 한번 써보겠습니다. 전 고등학교를 공고로 갔으며 전자과를 다녔습니다. 그러다 보니 3학년 때 자격증 시험을 보게 되어 있습니다. 장점은..

일곱개의 대죄 2000만 다운로드 후반부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벌써 1년넘게 하고 있는 게임 일곱개의 대죄 2000만 다운로드 축하 이벤트 후반부 업데이트 내용을 한번 보겠습니다. 함께 보시면 좋겠습니다. 내용의 출처입니다. https://forum.netmarble.c..

A3: 스틸얼라이브 9월 3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이번에는 새로시작한 A3: 스틸얼라이브 9월 3일 업데이트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편하게 자동사냥하고 PK가 재미있고 강화 시스템이 참 마음에 드는 게임입니다. 그럼 업데이트 내용을 함께 보..

바람의나라연 20.09.04일 패치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참 이슈도 많고 한 바람의나라연 추억으로 하고있긴합니다. 처음에는 많이하다가 떠난 분들도 많다는걸 알고있습니다. 그래도 아직은 하고 있어서 패치내용을 한번 가져왔습니다. 한번 싹 확..

로또당첨 4등 어디서 수령해야하는 것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로또 당첨 4등은 어디서 수령을 해야 하는 것인가! 를 한번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로또는 잘 안하는편인데 인생역전 뭐 그런 소리는 난 당첨이 안될 거야 하고 안 했습니다. 그런데..

민법 및 민사특별법 단어정리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민법 및 민사 특별법 단어정리 4번째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공용부분  공용부분은 구분소유자 전원의 공유에 속합니다. 공용부분은 그의 전유부분의 처분에 따르고, 공용부..

바람의 나라 연 : 1차승급 패치 및 신규던전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바람의나라 연 : 1차승급 및 신규던전추가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지인들과 추억으로 하고있는 게임입니다. 그래도 자동사냥이 편하게 되어있어 하고있습니다. 무과금으로하기 편해서..

민법 및 민사특별법 단어정리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도 이어서 민법 및 민사 특별법 단어정리 3번째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해약금에 의한 계약해제  계약이 소급적으로 실효됩니다. 그러나 해약금에 의한 계약해제는 채무불이..

민법 및 민사특별법 단어정리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도 이어서 민법 및 민사 특별법 단어정리 2를 이어서 해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소유권의 객체  소유권의 객체는 물건에 한합니다. 따라서 채..

민법 및 민사특별법 단어정리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 단어정리를 해볼까합니다. 정말 단어들이 어렵고해서 먼저 단어를 이해해야지 그나마 문제 풀기도 편한것 같습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권리변동의 원인  ..

부동산학개론 단어정리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부동산학개론 단어정리4로 마무리 할려고합니다. 다음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 대한 단어정리를 할예정입니다. 그럼 오늘의 단어정리를 시작하겠습니다. 시산가액  대상물건의 감정평..

부동산학개론 단어정리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도 부동산학개론 단어정리 3번째 해보겠습니다. 시험은 다음 주 수요일까지니 신청 안 하신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이자율  오늘의 소비를 포기하고 이를 미래..

부동산학개론 단어정리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어제 이어서 부동산학개론 단어정리를 더 써보겠습니다. 최대한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균형  일정한 가격수준에서 시장수요량과 시장공급량이 일치하여 시장에 참여하는 모든 사..

부동산학개론 단어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이번 연도 공인중개사 시험신청 기간이 왔습니다. 신청들 어서들 하시길 바라면서 어려운 용어들을 한번 정리해볼까 합니다. 출처는 에듀윌 기초서에서 용오카드를 한번 싹 적어볼까 합니다..

바람의나라 연 x 던전앤파이터 쿠폰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추억의 게임 두 가지인 바람의 나라 모바일 게임 버전인 바람의 나라 연과 던전 앤 파이터에 이어지는 이벤트 쿠폰 사용방법 및 하시는 방법을 한번 설명드릴까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히어로 문틀철봉 도어짐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바로바로 집에 철봉을 쉽게 설치했다가 쉽게 다시 뺄 수 있는 다이어트 학교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히어로 문틀 철봉 도어짐을 한번 소개드릴까 해서 이렇게 리뷰해봅니다. 일단 일주일..

칼로리몬스터 초코맛 4kg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요즘은 다시 운동을 시작하면서 리뷰 위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서 알려드리고자 리뷰를 합니다. 먼저 저는 키가 186cm에 56kg까지갔던 일명 엄청난 멸치였습니다. 옛날 사진..

멀티 푸쉬업 보드 접이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구매해서 사용해본 멀티 푸쉬업보드 접이식일 한번 리뷰해볼까 합니다. 이제 여름이고 한번 인생에서 몸 한번 좋게 만들어 보고 싶어서 운동 중인데 잘 안되기도 하고 일하면서 하기..

일곱개의 대죄 콜라보 진격의 거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제가 하는 게임인 일곱 개의 대죄 두 번째 콜라보인 진격의 거인 영웅들은 한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하나씩 알아볼까요? 『7 대죄』 × 『진격의 거인』 콜라보 기념! 특별 영..

LOVING YOU KEEPS ME ALIVE(드라큘라 뮤지컬 OST)한국어 [내부링크]

<미나> 꿈같은 삶 완벽한 인생 눈 앞에 선명한데 내 맘은 왜 안개처럼 흐려지나 날 사랑한 내가 사랑한 그 이를 찾았는데 알 수 없이 찬바람이 불어오네 <드라큘라> 그댄 내 삶의 이유 나를 살게 한 첫사랑 오랜..

네이버통장(미래에셋대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요즘은 금리가 0% 시대입니다. 통장에 돈을 넣어놓아도 정말 이자 몇 원 몇백 원들 오고 마는 시대입니다. 부모님 세대 때나 통장에 돈만 넣어놓으면 된다는 말씀 많이 듣고 사셨을 것입니다...

나의휴대폰 무상기간은 얼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우리 생활에서 이제는 빼놓고 살기 힘든 바로바로 휴대폰 무상기간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완전히 새 제품이라도 잔고장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는 아무 문제없이 제조사의 AS 서비스..

핸드폰 구매후 교환 및 취소하는법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관련 중 구매 후 교환 및 취소하는 방법을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어떤 새로운 방법으로 바뀌었을지 모르겠지만 제가 했던 방법도 아직 가능할 거라 생각하고 한번..

공시지원금 무엇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어제는 선택 약정할인제도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오늘은 상반되는 할인제도 매월 할인 받는게 아니고 핸드폰기기값을 한번에 할인 받는 제도를 한번 소개 시켜 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선택약정할인제도 그것이 무엇이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어떤 내용을 써야 할지 고민하면서 생각난 것이 바로 선택 약정할인제도! 이 또한 핸드폰 구매하실 때 중요한 선택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휴대폰을 개통 시 할인을 어떤 걸 받을까 하는 선..

기변,유심기변,확정기변 그것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요즘은 대리점에서 일했던 것 중 많이 했던 업무들을 계속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저도 이 휴대폰 관련 업무를 안 했으면 판매만 했으면 아마도 전~~ 혀 몰랐을 용어들이나 업무들입니다...

2020년 뮤지컬 드라큘라! 관람기(장소:샤롯데씨어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간단한 일상 이야기하려 합니다. 2020년 뮤지컬 드라큘라! 3월달부터해서 6월 마지막까지 해서 3번이나 관람했습니다.! 꼭 보고 싶다고 여자 친구가 가자고 해서 갔던 뮤지컬 만족하..

일곱개의대죄 1주년 쿠폰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저도 하는게임 일곱개의 대죄 1주년 쿠폰번호를 알려드리려고합니다 쿠폰번호는 happy1year입니다 몰라서 못입력하신분들 입력하셔서 선물받으세요!

휴대폰 해지 방법 대리점방문시 필요한 것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명의변경만큼 하루에 한 번씩은 꼭 했던 업무 휴대폰 해지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 경험담 위주로 쓰며, 대리점 방문이 힘드실 경우 다른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하시는 방법도..

휴대폰 가족간 명의변경 서류 준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소소한 정보로 많이들 큰 맘먹고 갔다가 서류를 준비가 안돼서 다시 오시게 되는 휴대폰 가족 간 명의변경 서류를 한번 써보겠습니다. 저는 2012년 3월~2017년 9월까지 SKT 공식 인증..

자동차 주요부품 교환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자동차에 관해서 간단하게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저는 2013년식 산타페 DM를 쓰고 있습니다. 현재 17만 정도 탔습니다. 자동차를 쓰시는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구입만 했다고 해서 끝..

국가자격증1등 자격증 지게차 운전 기능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입니다. 오늘은 따놓으면 좋은 자격증 1위인 지게차 운전 기능사에 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번에 올린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기능사는 응시자격이 따로 없습니다. 대한민국에 사시는 누구든 시험..

국가공인자격증 응시자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글을 써볼까 하다가 대학생 때 취득한 산업기사 자격증이 생각나서 기능사부터 산업기사, 기사, 기능장, 기술사 자격증 응시자격을 한번 알아 볼까 합니다. 함께 알아 보시죠? 1. 국가자격..

자산관리사란? 뭐하는 자격증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산을 늘려가고 싶어서 이것저것 공부하던 중 알게 된 자산관리사라는 자격증을 한번 포스팅 해볼까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많이 부족한 정보들이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

2020년 공인중개사/일정/시험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도 준비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일정 및 시험 내용을 한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함께 내용 확인하고 공부해서 꼭 합격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아는 정보를 적어 보겠습니다. 함께 알아보시면 좋겠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