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life의 등록된 링크

 jungli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4, [중드추천] 녹비홍수_월~금 10:00 중화티비 [내부링크]

녹비홍수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드릴 드라마는 중드, 녹비홍수입니다. 녹비홍수는 성굉, 성씨 집안의 여섯째 딸인 성명란의 성장, 애정 그리고 혼인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중국에 대한 예술, 문..

#3, [드라마추천] 단 하나의 사랑_나에게 단 하나의 기적이 내렸다. [내부링크]

오늘 추천드라마는 단, 하나의 사랑입니다. 나의 프라이드, 나의 자존심, 나의 능력과 재능을 가지고 신나게 날던 시절이 있었다. 나를 사랑했고 나를 자랑스러워 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 시절에 난 두려움보다는..

#2, [드라마추천] 쇼핑왕 루이_멍뭉이 커플을 보고 싶다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드릴 드라마는 쇼핑왕 루이 입니다. 쇼핑왕 루이는 서인국과 남지현 커플이 완벽한 댕댕이 모습들을 보여주면서 보는 사람들한테 미소를 띄어주는 귀엽고 깜찍한 드라마입니다. 요즘 많은사..

#2, [그녀의 사생활 8화 리뷰] [내부링크]

그녀의 사생활 8화 리뷰 안녕하세요. 도씨입니다. 오늘은 그녀의 사생활 8화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8화의 첫시작은 7화에서 했던 그 뜨거운 키스가 덕미의 상상이라는 허무함으로 시작됩니다. 어떤 분께서 예고편..

#1, [드라마추천]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_단 한 사람 [내부링크]

오늘 추천드라마는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입니다. 내일 그대와, 오나의 귀신님을 연출하신 유제원 감독님과 협녀, 해어화 등 느낌있고 쓸쓸한 분위기를 잘 살리시는 송혜진작가님이 함께하셨습니다. 하늘에..

#1, [그녀의 사생활 7화 리뷰] [내부링크]

그녀의 사생활 7화 줄거리: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 그녀의 사생활라는 드라마를 보고 덕질하는 덕후의 블로그 안..

아스달 연대기의 모든 것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스달 연대기 단군왕검이 처음 나라를 세우며 도읍의 이름을 아사달로 정했다고 하는데서 따와 드라마 제작하게 되었는데요. 원래는 드라마 제목이 아사달 연대기인데 아스달 연대기로 이름을 바꿔 진행하게 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