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sunsang의 등록된 링크

 jungsuns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4건입니다.

2020년 10월 20일, 21일, 22일 케이블 영화 채널 편성표 OCN [내부링크]

2020년 10월 20일, 21일, 22일 케이블 영화 채널 편성표 OCN 안녕하세요~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오늘은 평일 화, 수, 목 OCN 케이블 영화 편성표를 알아 볼께요~ 퇴근하고 힘든 나의 일상을 힐링해줄 영화는 무엇..

광주 꿈자람 카드 잔액조회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광주 꿈자람 카드 잔액조회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꿈자람 카드란 저소득층 아동을 돕는 카드로 정부차원에서 지원하고 있고 각 지자체별로 꿈자람 카드 운영방침이 다르기에 각지역별로 반드시 조건..

로블록스 바로가기 정보 [내부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정보 드립니다. 로블록스 게임장면을 보시면 마치 마인크래프트를 하는것과 많이 익숙하게 보실 수 있는 장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게임이죠. 그렇다 보..

급똥 참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급똥 참는법 알아보기 시간입니다. 생리적인 욕구중에 하나다 보니까 참기 정말 힘든 것 중 하나 입니다. 장염이 있거나 신체적으로 장이 약한사람들은 일반 사람들보다 급작스럽게 배탈이 라면서 몸이 가누기 힘..

임영웅 어느날문득 바로듣기 [내부링크]

원곡자도 반하고 눈물흘린 임영웅 어느날문득 바로 듣기 임영웅이 부른 어느날문득이 화제인데요 지난 8일 TV조선 예능 방송에서 사랑의 콜 센터에서 불렀습니다. 방송 찾아보실 분들이 있으실수도 있을꺼같아 2..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최신정보 [내부링크]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으로 일자리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각 지 마다 구직활동을 돕는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신문광고 입니다. 광주 사랑방신문은 광주를 대표하는 신문인데요. 이안에서 일자릴..

2020년 10월 17일, 18일, 19일 케이블 영화 채널 편성표 - OCN [내부링크]

2020년 10월 17일, 18일, 19일 케이블 영화 채널 편성표 OCN 주말이 껴있다보니 집에서 TV를 보실 분들이 많을 꺼라 예상이 됩니다. 17일부터~ 19일 까지 케이블 채널 중 영화 채널로 대표되는 OCN 방송 편성표를..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완화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완화 된거 아시나요? 2.5단계까지 하면서 굉장히 불안 하고 3단계 까지 가면 어쩌나 크게 고심 했는데 줄어들어서 다행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도 해지 되길 바래보면..

실업급여 조건과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 실업급여 조건을 찾아서 신청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어려운 말들 때문에 복잡하다 느끼실 수 있는데요 쉽거 빠르게 실업급여 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실업급여는 무엇인가? 일단 고용..

2020년 10월 14일, 15일, 16일 영화 케이블 편성표 - OCN 채널 [내부링크]

2020년 10월 14일, 15일, 16일 영화 케이블 편성표 - OCN 채널 고단한 하루 마치고 마스크까지 쓰다보니 더 피곤한 하루가 되지 않나 생각이듭니다.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을 위해 따듯한 물에 족욕한번..

코로나19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2차 받는 방법은? [내부링크]

코로나19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2차 받는 방법을 알아 보시는 분들이 참많은데요. 코로나19라는 이 작은 바이러스 하나가 마스크 쓰기는 현재 저희 생활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이 되게끔 만들었습니다. 일상 속에..

연말정산 환급 내역 살펴보자 [내부링크]

연말정산 환급 내역 살펴보자. 이번달에는 제 생일이라 여기저기에서 주는 쿠폰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특히 영화관 쿠폰이랑 화장품 할인 쿠폰이 너무 요긴해서 이번달... 과소비 한번 제대로 해보도록 하겠습니..

2020년 법인세 분납기한 알쓸정보 [내부링크]

2020년 법인세 분납기한 알쓸정보.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

피파온라인4 사양 자세히 살펴보기 [내부링크]

요즘 2018년에 출시된 피파온라인4 다시금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EA 산하의 EA코리아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넥슨이 배급하는 피파온라인3의 후속작입니다. 피파온라인4 사양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축구게임으로..

특수고용직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방법 [내부링크]

특수고용직재난지원금 2차 신청 받는거 알고 계셨어요? 1차 때 이미 특수고용직재난지원금 50만원씩 받는 분들 많이 계셨었죠~ 깜빡 하셨던 분들계신다면 서둘러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특수고용직재난지원금 신..

특고 프리랜서 생계비 지원 대상은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특고 프리랜서 생계비 지원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갑작스럽게 어려운 시기를 맞이하면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하여 정부에서는 소상공인, 직장인, 프리랜서 등 생활비 지원을 진행하고..

주식 양도세 신고기간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건강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주식 양도세 신고기간 확인해보세요 공유하고자 합니다. 그 전에 현재 주식 양도세 신고기간 주제로 동학개미 승리, 주식으로 번 돈 5000만원 이하 양도세 제로...암호화폐 소득엔 2..

tvnamu(티비나무) 다시보기 바로가는 방법 [내부링크]

tvnamu 다시보기를 아시나요? 오늘 티비나무 바로가기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tv방송 다시보기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직장생활을 하며 야근을 하다보니 늦어지고 친구 또는 지인과의 약속으로 원하는..

런닝맨 449 회 다시 보기 - 돌아온 유임스본드 [내부링크]

런닝맨 449회가 유임스본드의 맹활약상이 담긴 회인데요 보면서 런닝맨 유재석 대단하다는 느낌이 너무 많이 들었습니다 여러분은 일요일에는 무엇을 하시나요? 저는 예능을 챙겨 보는 편인데요 요즘엔 일이 바빠..

재산세 납부 혜택 2020 가성비 내용 [내부링크]

재산세 납부 혜택 2020 가성비 내용. 아침 저녁으로 날이 서늘하고 이제는 겉 옷 없이 다닐 수 없는 계절이 왔어요. 경량패딩 입어야 할 정도로 아침에는 기온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사계절 바뀌는 것 새삼 신기..

지방소득세 환급 방법 확인해 볼께요 [내부링크]

지방소득세 환급 방법 확인해 볼께요. 지난주에 인터넷에서 물건 샀는데 잘못와서 반품 요청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도 안가져가고요. 전화도 안받고 괜히 불안해서 요즘 신경이 엄청..

연말정산 모의계산 알아야될 정보들 [내부링크]

연말정산 모의계산 알아야될 정보들.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

갤럭시 핏2 출시일 알아보기 [내부링크]

삼성의 신형 갤럭시 핏2 출시일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출시일은 이달 8일이였습니다. 갤럭시핏은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손목 밴드 웨어러블 기계입니다. 갤럭시핏2 기능 걷기, 로잉머신, 달리기 등 5가지 운동기록..

2020년 10월 11일 케이블 영화 편성표-OCN 채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OCN채널에선 10월 11일 오늘 무슨 영화를 할까요? 수많은 채널중에 케이블영화 채널을 대표 하고 있는 OCN 채널에서 하는 영화 편성표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020년 10월 11일 케이블 영화 편성표(OCN)..

2020년 10월 10일 케이블 영화 편성표 바로 보기-OCN [내부링크]

2020년 10월 10일 케이블 영화표 바로 보기 (화요일) OCN이 케이블 방송중 영화 채널를 대표 하고 있는데요 10월 10일에는 어떤 영화들이 방영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이번 10월 10일 OCN에서는 가장 처음 하..

신창원 출소일과 현재 모습 팩트 [내부링크]

신창원의 출소일과 현재 어떻게 지내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창원은 탈옥 후 907일 동안 도망다닌 유명한 범인인데요 현재 나이는 54세로 50대 중반의 나이입니다 신창원에대한 팩트를 알아보겠습니다 무기징역..

영화 1987 아시나요? 2020년 10월 9일 OCN에서 방송 [내부링크]

케이블 방송 OCN에서 2020년 10월 9일에 영화 1987 방송을 합니다 17년도에 나온 영화로 129분 15세 시청 관람 등급입니다 평점 9.5에 빛나는영화로 1987 다시 볼수 있다는거에 다들 관심이 많습니다 영화 1987은..

OCN- 2020년 10월 9일 케이블 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코로나로 2020년이 다가고 있네요 10월 9일 금요일 케이블 영화(OCN) 편성표를 준비했습니다. 2020년 10월 9일 케이블 영화 편성표-OCN 불한당, 헐크, 엽문 등 많이 유명한 영화들이 편성 되있고 마블리, 마동석..

임영웅 노래모음 바로듣기 [내부링크]

오늘은 임영웅 노래모음 바로 들어볼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당당하게 미스터트롯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1위를 차지한 임영웅! 모르는 분이 없으실꺼에요 그래서 임영웅 노래모음집을 준비했습니다. 91년생으로..

영탁 노래모음 12곡 추천 [내부링크]

영탁 최신의 노래모음집 입니다. 이제는 저녁이나 아침에 외투를 입지 않으면 추울 정도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더구나 코로나가 쉽사리 가시질 않으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요 우울함을 달래줄 무..

화성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실시간 코로나 확진자 현황 [내부링크]

화성시청 홈페이지에서 코로나 확진자 현황 보기 잘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화성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해서 실시간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알아 보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화성은 동탄 신도시 개발로 크게 성..

미스터 트롯 콘서트 예매 하는 방법!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 콘서트 정보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올해 상반기 가장 뜨거웠던 핫이슈는 "트로트" 이렇게 트롯이 사랑을 받게 된 이유는 <미스터 트롯>때문이지 않을까 싶어요. 대중성이 있지는 않았던 음악 장르였..

지방세란 무엇일까? [내부링크]

지방세 확인 진짜 좋네요. 지난주에 인터넷에서 물건 샀는데 잘못와서 반품 요청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도 안가져가고요. 전화도 안받고 괜히 불안해서 요즘 신경이 엄청 쓰여요. 이번..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 딱 좋아요 [내부링크]

국세청 소득금액증명원 딱 좋아요. 제철음식을 찾아먹는 것에 맛이 들렸어요. 그래서 10월 제철음식은 무엇인지 벌써부터 겨울에 맛있는 것은 무엇이 있는지 검색하고 맛집 찾고 있어요. 너무 먹는 생각만 하는 것..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pdf 장점은 [내부링크]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pdf 장점은. 얼마 전부터 윗집에서 쿵쿵거리기 시작했는데 혹시 층간소음으로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제가 지금 딱 그런 경우인데 찾아가자니 혹시나 무서운 사람이 나올..

jtbc 골프 편성표 보기- 2020년 10월 6일 골프 방송 [내부링크]

jtbc 골프 편성표 보기- 2020년 10월 6일 골프 방송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시대가 좋아져서 골프를 방송에서 경기도 많이하고 레슨진행도 많이 하는데요. 코로나때문에 라운딩은 못하고 집에서 jtbc 골프..

케이블 편성표-OCN 영화 채널 2020년 10월 6일 보기 [내부링크]

한눈에 보기 쉽게 케이블 편성표를 준비해 봤습니다. 케이블채널이 정말 많죠 하지만 그중에서 많은 분들이 시청하는 OCN 영화채널의 2020년도 10월 6일 편성표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OCN 2020년 10월 6일 영화 케..

지방세 특례제한법 제29조 알아두면 좋은 정보 [내부링크]

지방세 특례제한법 제29조 알아두면 좋은 정보.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 8시 가까이까지 해가 밝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해도 짧아지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니 날씨도 좋고 여름도 이렇게 가나봅니..

2020년 10월 5일 영화 케이블 편성표-OCN [내부링크]

기나긴 연휴가 끝나고 월요병이 크게 돋을껄로 예상되는데요. 재택근무하시거나 퇴근하고 집에와서 스트레스 풀수 있는 영화 준비 되어 있습니다 함께 영화 케이블 편성표 보시죠~ OCN 2020년 10월 5일 영화 케이..

야간수당계산기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이후 많은 분들이 주간 뿐만아니라 야간근로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이유는 수당을 더 주기 때문인데요. 밤에 일하면 잠을 못자니 고되긴 하지만 수당을 많이 주는 환경을 놓지기 싫기도 합니다 추가로 얼..

묵검향홈페이지 찾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포스팅 내용은 무협만화가 묵검향 입니다. 묵검향은 수많은 무협만화 작품 중에서 현재까지 꾸준히사랑받는 보기 드문 무협만화가 입니다. 이분은 작품들은 최신작은 벽력검제가 있으며 추천작으로는..

딸꾹질 멈추는 방법 빠르게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갑작스런 딸꾹질에 놀라 멈추는 방법 찾고 계신가요? 반갑습니다 정선생입니다. 오늘은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민간요법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효과가 있는 것들로만 뽑아봤습..

개인사업자 부가가치세 감면 집중분석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부가가치세 감면 집중분석. 이제 시골에 내려갈 준비를 하느라고 KTX 예약을 해야하는데 다들 같은 마음으로 시골을 내려가는지 연이어서 4식구가 함께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올해..

맹장 터지는 이유 알아봐요 [내부링크]

갑작스런 복통과 함께 진행 되는 맹장은 무섭게 느껴지는데 이렇게 갑자기 터지는 이유 알아봐요~ 소리 없이 찾아오는 복통과 함께 진행 되는 맹장염은 터지면 심각한 복막염과 패혈증의 합병증이 유발되는 무서운..

2020년 10월 3일~4일 영화 케이블 편성표 한눈에보기 [내부링크]

2020년은 코로나로 울부짓는 한해가 되고 있다 보니 추석이라하여도 어딜 가지 않으시고 집에만 계시는분들도 많으신거 같아요.추석 연휴가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남은 연휴 집에서 팝콘먹으며 편하게 영화 몰아보..

2020년 추석 영화 편성표 별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0년 추석에는 코로나 때문에 집에서 추석영화 몰아보기 하실 분 많을꺼같습니다. 한눈에 보기 좋게끔 정리를 해보았어요. 예전에 어렸을때는 정규 방송 말고도 겨우 OCN 정도 방송이 더 있었는데 지금은 케이..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보내는거 깜빡하셨어요? [내부링크]

다음주면 추석이겠구나 했는데 바쁘게 지내가 코로나 때문에 정신 없다보니 벌써 추석이네요 이번년도는 더더욱 추석 느낌이 안들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들 긴 연휴 추석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고속도로 톨게..

오디의 효능 10가지 건강에 이로운 점 알아가기 [내부링크]

뽕나무는 오래된 고전인데, 만약 여러분이 운 좋게 그것이 자랄 수 있는 많은 곳들 중 하나에서 자라면 할머니의 요리법에서 발견된다. 오디는 모라과 식물군에 속하며 빵과일과 무화과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취득세 과세표준액 알아보기 [내부링크]

취득세 과세표준액 알아보기.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좋..

서울시 지방세 인터넷 납부 똑똑한 내용 [내부링크]

서울시 지방세 인터넷 납부 똑똑한 내용. 얼마 전에 이직한 회사에서 직원 한명과 사이가 좋지 않아서 살짝 업무적으로 나이스하지 못하게 투닥였는데 마음이 그렇게 좋지 않네요... 내일 슬쩍 커피 한잔 사들고..

주택 재산세율 파헤치기 [내부링크]

주택 재산세율 파헤치기.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 8시 가까이까지 해가 밝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해도 짧아지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니 날씨도 좋고 여름도 이렇게 가나봅니다. 저는 평소에 면요리..

부가가치세 최종소비자 어떻게 골라야 할까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최종소비자 어떻게 골라야 할까?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각하며 버티..

미국 주식 양도세 절세 방법 트렌드 내용 [내부링크]

미국 주식 양도세 절세 트렌드 내용. 최근에 드라마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예전에는 아예 드라마는 보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재밌는 것도 많고 그 시간만 기다려지고 요즘 저의 작은 소확행이랍니다. 추석날 가..

재산세 상품권 납부 방법이란? [내부링크]

재산세 상품권 납부 방법이란? 이번에 화장품을 새로 바꿨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은지 계속 뭐가 올라오더라구요. 비싸게 주고 사고 평도 좋았는데. 아쉽지만 동생 주기로 하고 저는 원래 사용하던 것 해야 할 것..

지방세 페이코 알쓸내용 [내부링크]

지방세 페이코 알쓸내용. 어제 갑자기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마음을 좋게 먹으려고 해도 주변에 자꾸 저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화가 나는 요즘이예요. 날이 시원해..

지방세 미과세 증명서 알면 좋은 정보 [내부링크]

지방세 미과세 증명서 알면 좋은 정보. 갑자기 예전에 듣던 노래가 너무 땡겨서 멜론에서 옛날 노래 듣고 있는데 왜이렇게 좋은걸까요. 확실히 노래는 요즘 노래보다 예전 노래가 훨씬 감성적이고 좋은 것 같습니..

부동산 양도세 신고기간 알면 쉽다 [내부링크]

부동산 양도세 신고기간 알면 쉽다.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 8시 가까이까지 해가 밝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해도 짧아지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니 날씨도 좋고 여름도 이렇게 가나봅니다. 작년까..

부가가치세 법인 환급 열풍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법인 환급 열풍.  늦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냥 조용히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람찬 계획을 세워야 할 듯 합니다^^ 하루빨리 진정되어 마음놓고 자연과 사람들을 만..

재산세 납부 atm 한 번 이용해봐요 [내부링크]

재산세 납부 atm 한 번 이용해봐요. 다들 추석에는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시골이 서울이라 어디가지 않고 그냥 가족들끼리 오손도손 모여서 전을 부쳐먹는데 솔직히 요즘에는 제사를 드리는 문화가 많이 사라져서..

종합소득세 신고유형 32 함부로 생각한다면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신고유형 32 함부로 생각한다면. 여름에 바빠서 휴가를 못다녀와서 늦은 휴가를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고 있습니다. 인간은 환경에 적응한다고 또 이렇게 가족들과 간만에 여유있는 시간을 갖게 되..

부가가치세 교육 ppt 알고계신가요?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교육 ppt 알고계신가요? 이번에 샴푸를 바꿨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요. 샴푸향이 정말 오래 지속되더라구요.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고 머리 흔들 때마다 샴푸향이 나서 너무 행복..

국세 지방세 납세 증명서 정보 가득 [내부링크]

국세 지방세 납세 증명서 정보 가득. 이번에 샴푸를 바꿨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요. 샴푸향이 정말 오래 지속되더라구요. 향도 은은하니 너무 좋고 머리 흔들 때마다 샴푸향이 나서 너무 행복..

부동산 취득세 납부방법 이유가 있네요 [내부링크]

부동산 취득세 납부방법 이유가 있네요. 이제 시골에 내려갈 준비를 하느라고 KTX 예약을 해야하는데 다들 같은 마음으로 시골을 내려가는지 연이어서 4식구가 함께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올해..

부천시 재산세 조회 많은 내용 [내부링크]

부천시 재산세 조회 많은 내용. 저는 평소에 면요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진짜 면으로 된 요리는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려면 탄수화물 멀리해야 한다고 하는데 면끊는 것은 정말 너무너무 힘들어요...

자동차 취득세 환급 내가 찾는 내용 [내부링크]

자동차 취득세 환급 내가 찾는 내용. 얼마 전에 이직한 회사에서 직원 한명과 사이가 좋지 않아서 살짝 업무적으로 나이스하지 못하게 투닥였는데 마음이 그렇게 좋지 않네요... 내일 슬쩍 커피 한잔 사들고 가야..

국세청장 후보자 알면 좋은 내용 [내부링크]

국세청장 후보자 알면 좋은 내용. 오랫동안 연락이 끊어졌던 친구와 최근에 연락이 닿았어요. 정말 깜짝 놀라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만나기 전에 전화통화 먼저 했는데 진짜 엊그제 만났던 것처럼 어색함이 1도..

토지 팔때 세금 원한다면 [내부링크]

토지 팔때 세금 원한다면.  저는 평소에 면요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진짜 면으로 된 요리는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려면 탄수화물 멀리해야 한다고 하는데 면끊는 것은 정말 너무너무 힘들어요. 이..

근로소득원천징수부 홈택스 알 수 있는 내용 [내부링크]

근로소득원천징수부 홈택스 알 수 있는 내용. 저는 평소에 면요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진짜 면으로 된 요리는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려면 탄수화물 멀리해야 한다고 하는데 면끊는 것은 정말 너무..

지방세 분납 아시나요? [내부링크]

지방세 분납 아시나요? 여름이 지나고 나서 이제 슬슬 더위가 꺽이나 싶지만 올해 더위는 유난히 오래 지속된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초여름에 그렇게 많이 덥지 않아서 올해 에어컨을 거의 키지 않았는데 왜..

위택스 지방세 납부 방법 알아보려면? [내부링크]

위택스 지방세 납부 방법 알아보려면? 추석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혹시 어떤게 있으신가요? 저는 토란국도 좋아하고 전도 좋아하는데 시골에 내려가서 가장 기다리는 시간은 아무래도 송편이 아닐까싶어요! 가끔..

취득원가 회계처리 어떤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취득원가 회계처리 어떤 효과가 있을까?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혼자 운동을 했는 데 오랜만에 땀빼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 했는데 요즘은 살기 바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야외활..

종합부동산세 계산법 필수적이죠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 계산법 필수적이죠.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

건물 취득세 회계처리 파헤치기 [내부링크]

건물 취득세 회계처리 파헤치기. 이제 시골에 내려갈 준비를 하느라고 KTX 예약을 해야하는데 다들 같은 마음으로 시골을 내려가는지 연이어서 4식구가 함께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올해 가족들..

지방소득세 대상 내가 찾는 내용 [내부링크]

지방소득세 대상 내가 찾는 내용. 여름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국세 신용카드 수수료 집중탐구 [내부링크]

국세 신용카드 수수료 집중탐구.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 8시 가까이까지 해가 밝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해도 짧아지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니 날씨도 좋고 여름도 이렇게 가나봅니다. 그동안 입..

지방세 납세 증명서 홈택스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지방세 납세 증명서 홈택스 알려드립니다. 여름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국세청 단순경비율 도움되는 내용 [내부링크]

국세청 단순경비율 도움되는 내용.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혼자 운동을 했는 데 오랜만에 땀빼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 했는데 요즘은 살기 바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야외활동하..

yesone 국세청 만족 [내부링크]

yesone 국세청 만족. 이제 시골에 내려갈 준비를 하느라고 KTX 예약을 해야하는데 다들 같은 마음으로 시골을 내려가는지 연이어서 4식구가 함께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올해 가족들끼리 강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적어도 이것만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적어도 이것만.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지방세환급신청서 트렌드 정보 [내부링크]

지방세환급신청서 트렌드 정보. 추석날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혹시 어떤게 있으신가요? 저는 토란국도 좋아하고 전도 좋아하는데 시골에 내려가서 가장 기다리는 시간은 아무래도 송편이 아닐까싶어요! 가끔 할머..

payco bizmall 내가 찾는 내용 [내부링크]

payco bizmall 내가 찾는 내용. 저는 평소에 면요리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진짜 면으로 된 요리는 다 좋아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하려면 탄수화물 멀리해야 한다고 하는데 면끊는 것은 정말 너무너무 힘들어요...

부가가치세 세율 알아봐요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세율 알아봐요. 날이 시원해져서 이제 다시 달리기 할 수 있겠어요. 나름 취미가 동네 한바퀴 도는건데 너무 더워서 여름엔 안달렸거든요. 오래만에 런닝화신고 달리니까 힘든데도 너무 좋더라구요...

지방세 납부내역 확인 알아두면 좋은 정보 [내부링크]

지방세 납부내역 확인 알아두면 좋은 정보. 여름이 지나고 나서 이제 슬슬 더위가 꺽이나 싶지만 올해 더위는 유난히 오래 지속된다고 하더라구요. 안그래도 초여름에 그렇게 많이 덥지 않아서 올해 에어컨을 거..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스마트폰 많은 정보 [내부링크]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스마트폰 많은 정보. 어제 갑자기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어서 그런가봐요. 마음을 좋게 먹으려고 해도 주변에 자꾸 저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아서 화가 나는..

재산세 지방세 국세 알면 좋은 이유 [내부링크]

재산세 지방세 국세 알면 좋은 이유.  올해는 작년보다 추석귀경길이 장사진을 이룰 예정이라고 하는데 서울이 시골인 저에게는 머나먼 이야기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제 친구 집은 해남이라 내려가는데 7시간이..

주택 취득세 지방세 관한 놀라운 정보 [내부링크]

주택 취득세 지방세 관한 놀라운 정보. 확실히 9월이 되니까 더위가 좀 가신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 부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여름에 못했던 운동을 이제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근로소득세 납부증명서 확실한 정보 [내부링크]

근로소득세 납부증명서 확실한 정보. 이번에 화장품을 새로 바꿨는데 제 피부에 맞지 않은지 계속 뭐가 올라오더라구요. 비싸게 주고 사고 평도 좋았는데. 아쉽지만 동생 주기로 하고 저는 원래 사용하던 것 해야..

세무조사 조기결정 어떤 효과가 있을까? [내부링크]

세무조사 조기결정 어떤 효과가 있을까?. 늦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냥 조용히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람찬 계획을 세워야 할 듯 합니다^^ 하루빨리 진정되어 마음놓고 자연과 사..

재산세 토지분 좋은 선택. [내부링크]

재산세 토지분 좋은 선택. 확실히 9월이 되니까 더위가 좀 가신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 부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여름에 못했던 운동을 이제 좀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온..

지방 소득세 종합 소득분 이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지방 소득세 종합 소득분 이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늦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냥 조용히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람찬 계획을 세워야 할 듯 합니다^^ 하루빨리 진정되어 마음..

k7 취득세 좋은 정보. [내부링크]

k7 취득세 좋은 정보. 늦은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있는데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냥 조용히 집에서 가족과 함께 보람찬 계획을 세워야 할 듯 합니다^^ 하루빨리 진정되어 마음놓고 자연과 사람들을 만나고 싶네..

근로소득세 납부일 언제? [내부링크]

근로소득세 납부일 언제?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혼자 운동을 했는 데 오랜만에 땀빼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 했는데 요즘은 살기 바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야외활동하기도 매우..

종합소득세 근로소득 합산 확인해보세요.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근로소득 합산 확인해보세요.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부가가치세 신고안내 핵심 정보 요약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신고안내 핵심 정보 요약.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혼자 운동을 했는 데 오랜만에 땀빼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 했는데 요즘은 살기 바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야외활..

부가가치세법 시행규칙 제25조 좋은 정보 [내부링크]

부가가치세법 시행규칙 제25조 좋은 정보. 여름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bc 재산세 강화된 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bc 재산세 강화된 내용 알아보기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혼자 운동을 했는 데 오랜만에 땀빼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 했는데 요즘은 살기 바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야외활동하기..

지방세 확인 잘해서 성실 납세자 되세요~ [내부링크]

지방세 확인 잘해서 성실 납세자 되세요~. 예전에는 궁금한 것이 있으면 네이버에 검색했는데 요즘은 바로 유튜브에 검색하는 것 같아요. 트렌드가 바뀌는 것을 실감하는 요즘! 저 뿐만 아니라 다들 그렇죠? 요즘..

종합소득세 과세표준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종합소득세 과세표준 제대로 알자. 확실히 9월되니까 무더위가 한풀 꺾인 것 같아요. 그러고보면 이렇게 사계절이 있는 것이 신기해요. 사계절 있는 나라가 많이 없잖아요. 아마 여름만 있는 나라였음 너무 힘들..

부가가치세 신고 부속서류 효과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신고 부속서류 효과.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혼자 운동을 했는 데 오랜만에 땀빼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학교 다닐 때는 매일 축구 했는데 요즘은 살기 바쁘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야외활동하기..

지방소득세 신고 방법 살펴보기 [내부링크]

지방소득세 신고 방법 살펴보기. 그동안 입맛이 없었는데 요즘 입맛이 돌아서 좋아요. 뭐든지 적당한게 좋은 것 같아요 한동안 입맛 없어서 정말 삶의 낙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시 원래 생활대로 돌아온 것 같아서..

재산세 상승률 어떻게 적용되나? [내부링크]

재산세 상승률 어떻게 적용되나? 해가 많이 짧아졌더라구요. 예전에는 8시 가까이까지 해가 밝았던 것 같은데 확실히 해도 짧아지고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하니 날씨도 좋고 여름도 이렇게 가나봅니다. 확실히 9월..

종합부동산세 한번 계산 해볼까요? [내부링크]

종합부동산세 한번 계산 해볼까요? 9월이 되니 날이 선선하니 이제 다시 달리기 할 수 있겠어요. 저의 취미가 동네 한바퀴 도는건데 너무 더워서 여름엔 안달렸거든요. 오래만에 런닝화신고 달리니까 힘든데도 너..

지방세 특례제한법 제22조 내가 찾는 정보. [내부링크]

지방세 특례제한법 제22조 내가 찾는 정보. 와 밤마다 여름이 너무더워 잠을 설치고 자다 일어나서 등목을 몇번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에어컨을 너무 많이 틀면 냉방병부터 몸에 좋지 않다 생각하여 버티고 버텨..

근로소득세액공제 공제한도 변경된 내용 [내부링크]

근로소득세액공제 공제한도 변경된 내용. 오랜만에 온라인 동창회 했는데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이 너무 반가웠어요. 다 그대로인 것 같고 다 같은 동네 사는데 이렇게 모이는 것이 참 힘들어요. 옛날 이야기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