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hee890의 등록된 링크

 junhee8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라온 건강이야기 -(손목터널증후군 (원인, 증상, 정의 편)- [내부링크]

라온 건강이야기 -(손목터널증후군 (원인, 증상, 정의) 편)-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여러분의 건강 정보원 라온's입니다. 현재 추석연휴동안 코로나19의 산발적인 감염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라온 건강 이야기 -(어깨, 목 통증 feat. 승모근 편)- [내부링크]

라온 건강 이야기 -(어깨 통증 feat. 승모근 편)- 안녕하세요~~~ 어제 쉬고 힘차게 돌아온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어제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용돈은 받아 기분이 좋았답니다... ㅎㅎ) 요새..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내부링크]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오늘은 음력 8월 15일 한가위입니다!!! 여러분 모두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전은 칼로리가 높으니..

라온 건강이야기 -(명절증후군 편)- [내부링크]

라온 건강이야기 -(명절증후군 편)-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건강 정보원 라온's입니다!!!! 내일은 즐거운 한가위입니다. 여러분 모두 별 탈 없이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의 주제..

라온 건강이야기 -당뇨병(음식 편)- [내부링크]

라온 건강이야기 -당뇨병(음식 편)-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건강 정보원 라온's입니다. 드디어 토요일에 맞았던 폐렴 예방접종 부기 빠졌네요.... (폐렴 주사가 조금 독한가 봅니다.) 오늘은 어제 당뇨병..

라온 건강이야기 -당뇨병 (합병증 편)- [내부링크]

라온 건강이야기 -당뇨병 (합병증 편)-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어느덧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한 지 7일째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네요;;) 하지만, 앞..

라온 건강이야기 -당뇨병(치료 편)- [내부링크]

라온 건강이야기 -당뇨병(치료와 합병증 편)-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여러분 모두 잘 지내고 있으신가요?? 저는 어제 폐렴 주사 맞은 곳이 붓고, 뻐근하네요... (덤으로 어제..

티스토리용 디셉님의 무료 이모티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이번에도 블로그 운영에서 유용한 정보를 전하고자 왔습니다!! 티스토리에는 이모티콘을 쓸 수 없어 많이 아쉬웠는데요......... 하지만, 우리의 빛 디셉님께서 티스토리..

독감+폐렴 예방접종 정보 및 후기 [내부링크]

독감+폐렴 예방접종 정보 및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주제와 함께 돌아온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저와 함께 돌아온 특별한 주제는 바로바로 독감+폐렴 예방접종입니다. 제가 추석이 끝나면 이제..

방문자 세자릿수를 넘었어요!!! [내부링크]

방문자 세 자릿수를 넘었어요!!! 안녕하세요~~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만든 블로그에서 방문자수가 세 자릿수를 넘었습니다. (감격의 눈물 ㅠㅠ) 이게 모두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

저도 글 7개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됬습니다!!! [내부링크]

저도 글 7개 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됐습니다!!! 안녕하세요!!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는 저의 기쁨을 나누고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드디어!!! 저도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습니..

예쁘고, 무료인 블로그 로고만들기!!!! [내부링크]

예쁘고, 무료인 블로그 로고 만들기!!!! 안녕하세요~~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포럼에 보면 블로그 대표 사진들이 비어있는 분들이 심심치 않게 보이는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무료로 예쁜 블로그 로고를..

라온 건강이야기 - 당뇨병(정의와 원인, 증상 편)- [내부링크]

라온 건강이야기 - 당뇨병(정의와 원인, 증상 편)-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요새 코로나19 감염자 수가 사흘 연속으로 세 자릿수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다들 마스크 꼭..

라온 건강이야기 - 웃음 편- [내부링크]

라온  건강이야기 - 웃음 편-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요새 날씨가 아침과 저녁은 쌀쌀하고, 점심은 햇빛이 뜨거운데요.. 이렇게 일교차가 큰 날에는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블로그 구독하기 버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제가 포럼에서 맘에 드는 블로거를 찾아 구독을 하고 싶은데 구독하기 버튼이 없어 구독하지 못한 적이 몇 번 있는데요!! (구독하기 버튼이 없는 블로그를 구독하는 방..

라온 건강이야기 - 불면증 (음식 편) - [내부링크]

라온 건강이야기 - 불면증 (음식 편) -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신입 블로거 라온's 입니다!!  여러분 모두 수면 위생을 지키고, 꿀잠 주무셨나요?? 저도 수면 위생을 지키면서 꿀잠을 자고 있답니다 ㅎㅎ..

라온 건강이야기 - 불면증 (수면위생 편) - [내부링크]

라온 건강이야기 - 불면증 (수면위생 편) - 안녕하세요!!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요즘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그래서 저는 담요를 덮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커피가 아이스커피인 것은 안 비밀ㅎㅎ) 여러분..

라온건강이야기 - 불면증 (원인편) [내부링크]

라온 건강 이야기 - 불면증 (원인 편) - 안녕하세요! 신입 블로거 라온's입니다~~ 오늘 제가 처음으로 포스터 할 주제는 바로바로 불면증입니다. 여러분은 잠을 설친 기억이 있나요??? 저는 몇 번 있었는데,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