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life88의 등록된 링크

 junlife8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9건입니다.

발로란트 다운로드 바로가기(정식버전), 설치전 뱅가드 오류 해결하기 [내부링크]

발로란트 다운로드 발로란트 설치 및 다운로드 발로란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공유해드릴게요. 몇일전 경쟁전도 정식으로 오픈을 하였고 추후 대회도 오픈하고 많은 준비를 하고 있는 발로란트 팀이네요. 많은 분들..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법, 중복가능 / Riot ID 변경방법 [내부링크]

 발로란트 닉게임 변경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에 대한 답변 안녕하세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발로란트 닉네임 변경 가능한걸 모르시거나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처음 발로란트를 시작하..

발로란트 피시방, 프리미엄 혜택과 PC방 점유율은 몇위? [내부링크]

발로란트 피시방 발로란트 피시방, 뱅가드 오류 문제? 발로란트가 6월 정식 출시를 하면서 많은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발로란트는 사양이 높지는 않으나 학생의 경우 집에서 하기에는 눈치보이고, 집에서 혼..

발로란트 캐릭터, 타격대편 요원 정리/플레이성향에 따른 추천 [내부링크]

 타이틀 입력부분 발로란트 캐릭터 타격대편 발로란트 유튜브 채널에서 타격대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올라와서 같이 한번 보고 갈까요? 피닉스와 제트가 나오는데요. 제트가 존멋.... 발로란트 캐릭터는 타..

발로란트 신캐, 레이나 특징과 스킬소개 [내부링크]

 신규요원 레이나 신규 요원 레이나 소개 발로란트 한국 정식 서비스가 시작 되었습니다. 정식 출시를 하면서 발로란트 신캐와 새로운 맵과 새로운 모드가 추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신규캐릭터 레이나에 대해서..

발로란트 출시일 전까지의 발로란트의 노력과 플레이어들의 피드백 [내부링크]

 발로란트가 기대가 되는 이유 발로란트가 더 좋은 게임이 되는 방법 발로란트 공식페이스북에 올라온 자료 입니다. 클로즈베타를 시작해서 종료일까지 약 2개월간 이룬 인포그래픽으로 발로란트 클로즈베타를..

롤 와일드리프트 출시일과 오픈베타 사전예약 / 정보공유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 롤 와일드리프트가 무었인가요?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리프트 들어보셨나요?. 요즘 많은 온라인게임들이 모바일로 출시되고 있고 최근 대표적인 모바일 게임으로는 카트라이더 러..

우르프 사기챔(TOP7), 사기챔 룬트리와 추천아이템(2020) [내부링크]

우르프 사기 챔(티어 S+) 우르프 사기챔(TOP7) 리그 오브 레전드 우르프(U.R.F.) 모드가 5월 15일 시작되었습니다. 종료 날짜는 6월 16일 오후 4시까지 이며 챔피언을 선택할 수 있는 우르프 모드로 시작되었습니..

발로란트 출시일 정보,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 발표 (질문과 답변) [내부링크]

 타이틀 입력부분 발로란트 출시일 정보 발로란트 출시일 관련으로 5월20일 발로란트 총괄 책임자 애나 던런과 게임 디렉터 조 지글러가 발로란트 정식 출시 관련 중대 발표를 유튜브를 통해 전했습니다. 동영상..

발로란트 조준점 추천 및 설정방법(점조준점, 투명조준점, 전프로 조준점) [내부링크]

 타이틀 입력부분 발로란트 조준점 설정(크로스헤어 설정) 요즘 발로란트를 즐기시는 유저분들이 많습니다. 발로란트는 북미에서 먼저 서비스를 하였고 북미 전프로, 유명한 스트리머들이 먼저 경험을 하고 많은..

발로란트 랭크 및 경쟁전에 대해 알아보자 / 5월15일부터 진행가능 [내부링크]

 타이틀 입력부분 발로란트 랭크 및 경쟁전 발로란트 랭크와 경쟁전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경쟁전은 한국서버에서 5월15일 임시오픈을 시작했고 일반전 모드를 20게임 완수 해야 경쟁전 모드를 진행 할..

발로란트 전적검색 사이트/발옵지지, 발로란트 닥지지 [내부링크]

 발로란트 발로란트 전적검색 사이트는 없을까?  라이엇에서 만든 발로란트를 즐긴지 시간이 꽤 지났습니다. 그러다 문득 지금까지 플레이에 대한 정보로 킬데스, 헤드샷 비율, 등등 인게임에서 플레이에 대한..

발로란트 사양 알아보고, 1분 투자해서 프레임 올리기 [내부링크]

 발로란트 발로란트 권장사양, 프레임 올리는 방법(1분 투자) 요즘 라이엇에서 베타테스트 중인 발로란트가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컴퓨터 사양이 낮아서 FPS게임을 할 수 있을까, 고민 중이셔서 권장사양..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방법, 라이엇 답변과 간단 해결팁 [내부링크]

발로란트 뱅가드 오류 해결방법, 왜 오류가 날까? 뱅가드는 라이엇게임즈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핵방지를 위한 보안 소프트웨어로 라이엇 게임을 위한 최소수준의 보안을 보장하여 진정한 경쟁을 뒷받침한다고..

발로란트 하는법, 라이엇이 FPS까지? 일단 해보자 [내부링크]

라이엇의 신작, FPS장르의 발로란트 하는법 최근 주목을 받고 있는 게임, 발로란트 하는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대한민국 게임유저라면 모두 알고 있는 라이엇게임즈..

케페우스M 직업추천, 매지션 상향 좀 해주세요!! [내부링크]

케페우스M 케페우스M 직업추천 안녕하세요. 이전에 케페우스M 리뷰를 작성하고 해야될게 너무 많아서 안해야지 했는데, 그 날 이후 저도 모르게 케페우스M을 하고 있는 저의 모습을 봤습니다. 은근히 재밌더라구..

케페우스M 직업, 특징에 대해 알아보자 / 라플라스M 해보신분? [내부링크]

 케페우스M 케페우스M, 게임에서 성훈 만날 수 있나? '나혼자산다' 에서 케미를 이루고 있는 이시언, 기안84, 성훈이 케페우스M의 광고에서 도 좋은 케미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최근 연예인들이 모바일게임 광..

블레스모바일 메이지 스킬추천 / 집중전투 필수 [내부링크]

 블레스 모바일 블레스모바일 메이지 스킬추천 / 자동사냥, 보스, 몹몰이 안녕하세요. 레인저를 접고 메이지는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블레스모바일에서 메이지를 추천을 많이 해주셔서 메이지를 키우고 있..

a3 소울링커 등급표 / 전설등급 추천직업,스킬 [내부링크]

A3 소울링커 등급표 A3 소울링커 등급표/전설등급 A3 스틸얼라이브 소울링커 1티어에는 전설등급으로 6종의 소울링커가 있습니다. (라미헨느, 라시엘, 라이논, 벨라우스, 엘리안, 포바트) 각 소울링커들은 주 콘..

a3 소울링커 등급표 / 영웅 직업별 추천,스킬추천 [내부링크]

A3 소울링커 등급표 (영웅등급 추천직업 / 추천스킬) 소울링커에는 전설, 영웅, 희귀등급의 소울링커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영웅등급을 도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영웅등급은 별 개수에 따라서..

라지엘 직업, 플레이후기(디아블로 이모탈?) [내부링크]

라지엘 라지엘, 디아블로 짝퉁? 라지엘, 다크판타지 RPG게임으로 즈론게임즈에서 제작되어 출시했습니다. 중국산 게임이며 중국의 모방기술은 최고네요. 그런데 출시후 생각보다 좋은 평가의 글, 영상들이 올라오..

블레스모바일 직업 & 육성팁 추천 [내부링크]

BLESS MOBILE 블레스모바일 직업&플레이TIP 추천 블레스 모바일이 나온지 한달 가까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A3:스틸얼라이브를 즐겨하다가 최근에 블레스모바일을 시작했고 레인저를 키우다가 메이지로 새로 키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일과 사전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출시예정!! 예상 출시일과 사전정보 알아보기.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4월16일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4월23일 사전등록 300만 돌파했고 과거 카트라이더의 영..

A3 스틸얼라이브 녹스편, 설치방법 및 VT활성화 [내부링크]

A3 스틸얼라이브 PC, 녹스 설치방법 및 VT활성화 이전에 LD플레이어 설치 방법,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녹스와 LD플레이어, 블루스택 전부 사용해보았고 개인적으로는 LD플레이어가 저한텐..

a3 스틸얼라이브 쿠폰, 100원 쿠폰지급, 핫딜패키지 65%할인권 [내부링크]

A3 스틸얼라이브 × G마켓 특별 패키지 이벤트 진행, 100원으로 특별 패키지 Get! 요즘 마법사 키우는데 소울링커가 발전이 없습니다 ㅜㅜ 영웅 등급 만드는데 60% 성공확률에서도 실패를 하는 바람에 현타가 와..

[A3BL 프리시즌 3차전] A3 스틸얼라이브 쿠폰 보상, 5성 영웅 확정 소울스타/추가 파이널Live 쿠폰 댓글로 [내부링크]

[A3BL] 프리시즌 3차전 생방송, A3 스틸얼라이브 쿠폰 정보 21일 9시 생방송 쿠폰번호 댓글로 안내 (방송종료후 1시간 내 사용) 방금 A3 스틸얼라이브에서 A3BL 프리시즌 3차전 생방송 안내 및 이벤트를 소개했습..

A3 스틸얼라이브 룬조각으로 스펙업, A3 룬작업 꿀팁! [내부링크]

A3 룬 조각으로 스펙업과 룬작업에 대한 팁 공유 A3 스틸얼라이브에서 렙 90을 찍으면 성소라는 게 생기고 4가지 룬이 있습니다. 룬을 성장 시키기 위해서는 룬 조각이 필요한데요 룬 조각으로 강화를 할 수 있고..

A3 궁수 스킬트리 / 사냥, 보스, PVP스킬트리 / 영상참고 [내부링크]

A3 궁수 스킬에 대한 설명과 사냥, 보스, PVP스킬트리 추천(유튜버 달걀용사님 스킬트리) 오늘은 A3 궁수 스킬트리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저의 개인적인 견해는 스킬 배치 시 스킬 쿨이 짧고 모..

A3BL 2차전, A3 스틸얼라이브 쿠폰 보상(2배) & 5성 영웅소울스타까지! [내부링크]

A3 스틸얼라이브 쿠폰이 A3BL 프리시즌 1차전보다 2배 상향!? A3 스틸얼라이브 1차전 생방송 쿠폰보상으로 눈부신 소울스타 10개, 고급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석 1개, 강화축복주문서 10개 추가적으로 생방송..

A3 수호기사 스킬 / 솔플, 파티전용, 보스레이드 스킬트리 [내부링크]

A3 스틸얼라이브 수호기사 스킬트리 추천, 수호기사 스킬 DPS수치 A3 스틸얼라이브를 시작하면서 키웠던 수호기사를 접기 하루 전 A3 수호기사 스킬트리를 찾아보다가 유튜브에서 대써남후후님, 평범이TV에서 수..

A3 마법사 스킬트리 / 패시브, 액티브스킬(자동사냥,보스,PVP) [내부링크]

A3 스틸얼라이브 마법사 스킬트리 수호기사를 키우면서 여태 스킬 렙을 이상한 곳에 투자를 하는 바람에... 흥미를 잃어 마법사를 새로 키우고 있어요. 이번에 마법사를 새로 키우면서 스킬렙, 스킬트리 사전에..

A3 스틸얼라이브 소울링커 추천, 무과금 필수 '프로렌스' [내부링크]

무과금,소과금 유저들의 메인퀘스트 돌파를 위한 최고의 가성비 소울링커 '프로렌스' A3 스틸얼라이브는 소울링커의 활용도에 따라서 메인퀘스트나 등대 진행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무과금, 소과금 유저들이 메..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게임, '에어'의 새이름 '엘리온' [내부링크]

4월 1일 에어(A:ir)에서 엘리온으로 타이틀명 변경(만우절에..) 엘리온 온라인게임에 대해 처음 들어 보는 분들 계실 텐데요. 처도 처음엔 몰랐다가 서포터스 활동 지원을 하고 정보를 찾다가 알게 됐는데 배틀그..

A3 스틸얼라이브 PC로 즐기기, LD플레이어 A3 최적화 [내부링크]

A3 스틸얼라이브 PC로 즐기는 방법, 최적화 방법 및 플레이어 추천 녹스, 블루스택, LD플레이어가 대표적인 앱 플레이어입니다. 처음에는 녹스와 블루스택을 주로 사용을 했었지만 LD 플레이어가 나오고 나서 녹..

A3 스틸얼라이브 쿠폰, 배틀로얄 대회 생방 시청만 해도 지급?! [내부링크]

A3 스틸얼라이브 E스포츠 프리시즌 1차전 생방송 및 이벤트 진행 A3 스틸얼라이브에서 배틀로얄 리그 대회 진행에 대해서 언급을 했었는데요. 기다리던 프리시즌 1차전이 4월9일(목) 저녁 9시에 시작합니다! [A3B..

A3 스틸얼라이브 직업, 무과금 TOP5 직업추천 리뷰 [내부링크]

A3 스틸얼라이브 직업과 직업추천(무과금) A3 스틸얼라이브는 수호기사, 마법사, 광전사, 궁수, 암살자 총 5개의 직업이 있습니다. 5가지 직업중 무과금, 소과금 직업추천 TOP5 포스팅하겠습니다. 개인적인 견해..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B급리뷰 핵심요소 3가지 [내부링크]

2020년 3월 기대작, A3스틸얼라이브 B급 리뷰 이전 R5 삭제후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A3 스틸얼라이브를 며칠 해보고 리뷰 작성합니다. 안녕하세요. R5를 하다가 A3 스틸얼라이브를 접하게 되면서 역시 넷마블이라..

(B급리뷰) 개발비 100억,모바일게임 R5리뷰 직업고민NO [내부링크]

중국산 모바일 MMORPG라고 먼저 소개할게. (일단 저는 B급 리뷰를 쓰고 진짜 재미없으면 바로 삭제하기 때문에 리뷰가 짧을 수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중국산은 일단 그래픽에서 부터 중국풍이 느껴지기에 해..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과 사전예약 알아보기(출시일:6월XX일 예상) [내부링크]

 바람의나라:연 바람의나라 연, 출시일과 사전예약 바람의나라, 넥슨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온라인PC게임으로 최초의 온라인게임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죠. 한 때 리니지와 바람의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