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mantv의 등록된 링크

 junmantv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8건입니다.

[Issue] 하이퍼루프의 상용화 시기와 관련주 [내부링크]

하이퍼루프의 상용화 시기와 관련주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과학기술의 발전은 가속화 되는 것 처럼 보입니다. 자율주행 자동차, 웨어러블/폴더블 스마트 디바이스 등 어린시절 공상만화..

[News] Kendrick Lamar의 'Loyalty' 저작권 침해 소송을 당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n-Man 입니다. 오늘은 미국의 유명 랩퍼 Kendrick Lamar의 소식입니다. 최근 타계한 Chadwick Boseman의 대표작 'BlackPanther' OST이자 2017년 발매한 Kendrick Lamer의 DAMN 앨범의 수록곡 'Loy..

[News] BTS, Billboard Hot 100 차트 1 위를 기록한 최초의 K 팝 그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n-Man 입니다. 오늘은 한국 K팝 그룹 BTS의 소식입니다. 지난 8월 21일 뮤직 비디오와 함께 신곡 'Dynamite'를 공개한 BTS는 하루만에 Youtube 스트리밍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세계의 주목을 받았..

[News] J Dilla의 Donut 앨범, 10cc에 저작권 침해 소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오늘은 전설적인 Producer J Dilla의 소식입니다. 그의 대표적인 앨범 Donuts의 수록곡 'Workinonit'이 원곡 저작권 소유자와의 소송에 휘말렸다는 안타까운 내용입니다. ..

[News] Netflix, BLACKPINK 다큐멘터리 Light Up the Sky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오늘은 K팝 스타 Black Pink의 소식입니다. 블랙핑크가 넷플릭스를 통해 앨범 제작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다큐멘터리를 공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블랙핑크는 최근 셀레나..

[News] Biggie의 왕관, Sotheby 경매에서 $600,000에 낙찰되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오늘은 미국 동부힙합을 대표하는 전설적인 래퍼 The Notorious B.I.G의 소식입니다. 뉴욕 Sotheby 경매장에서 그가 착용했던 왕관이 모습을 드러냈다는 소식입니다. 이 왕..

[News] 이번 주 새 앨범을 공개하는 Alicia Key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오늘은 그래미 어워드 통산 15개의 수상에 빛나며, 흑인음악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여성 디바 중 한명인 Alicia Keys의 소식입니다. Fallin', If I Ain't Got You, No One, Empi..

[News] Bobby Shmurda, 가석방 기각되어 2021년까지 수감 예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오늘은 미국의 래퍼이자 작곡가 Bobby Shmurda의 소식입니다. 2014년 Hot Nigga라는 곡으로 혜성처럼 등장하며 Billboard Hot 100 차트 6위까지 올랐던 그가, 같은 해 살인 공모..

[News] BTS, 새 앨범 BE(Deluxe Edition)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오늘은 한국의 아이돌 그룹 BTS의 소식입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BTS의 새 앨범이 11월 중 발매될 예정입니다. 이미 선주문이 시작된 이 앨범은 미국의 '아마존'을 포함한 세..

연남동 맛집 리스트 [내부링크]

뜨고 있는 연남동 맛집 리스트 분위기 핫한 연남동 맛집 리스트 입니다. 장소 추가되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D 연남동 야키토리 묵 https://blog.naver.com/8thwonder/222098951824 연남동 플러피 도넛..

해방촌 맛집 리스트 [내부링크]

뜨고 있는 해방촌 맛집 리스트 분위기 핫한 해방촌 맛집 리스트 입니다. 장소 추가되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D 해방촌 윤주당 https://blog.naver.com/8thwonder/222106391870 해방촌 미주리 https://j..

파주 맛집 리스트 [내부링크]

뜨고 있는 파주 맛집 리스트 분위기 핫한 파주 맛집 리스트 입니다. 장소 추가되는대로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D 파주 더티 트렁크 https://blog.naver.com/8thwonder/222088562841 파주 앤드 테라스 https:/..

[News] 50Cent, 일라이 로스 감독과 3편의 공포영화 출연 계약 [내부링크]

50Cent, 일라이 로스 감독과 3편의 공포영화 출연 계약 50Cent가 TV 프로그램과 영화 업계로 발을 넓혀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10월 16일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프로듀서, 래퍼들의 소속사인..

[News] 미공개 곡이 포함된 Ennio Morricone 새 앨범 발표 [내부링크]

미공개 곡이 포함된 Ennio Morricone 새 앨범 발표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오늘은 영화음악 계의 전설, Ennio Morricone의 소식입니다. 로마에서 태어나 영화음악 작곡가로서 500개 이상의 작곡 크레딧을..

[Issue] 골목식당 덮죽을 무단 도용한 올카인드코퍼레이션 [내부링크]

골목식당 덮죽을 무단 도용한 올카인드코퍼레이션 골목식당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은 덮죽, 최근 이상준 대표가 운영하는 올카인드코퍼레이션의 '덮죽덮죽'이 메뉴명 표절 논란으로 큰 물의를 일으키고 있습니..

[Issue] 삼성 갤럭시 S21 S30 케이스 디자인 유출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1 S30 케이스 디자인 유출 연말이 가까워 질수록 삼성은 다음의 주력 스마트 폰에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2020년 한 해는 삼성에게 매우 힘든시기였기 때문에 내년 출시를 앞두고 있는..

[Issue] 무주택 실수요자들을 위한 3기 신도시 주택청약 전략 [내부링크]

무주택 실수요자들을 위한 3기 신도시 특별공급 청약 부동산 과열로 집 값이 치솟고 있는 요즘, 분양하는 아파트 청약에 당첨되는 것 만큼 좋은 내 집 마련수단은 없는 것 같습니다. 분양가 규제의 영량으로 주변..

[10월 30일 일상스토리] 해방촌 맛집 나들이 Feat. 미주리, 할로윈 [내부링크]

해방촌 맛집 나들이 Feat. 미주리, 할로윈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할로윈이 돌아왔네요. 여자 친구님과 할로윈 느낌은 내고 싶고 이태원은 너무 북적일 것 같아 고심 끝에 해방촌을 방문했..

[News] 카디비(Cardi B), Ciara & Little Future의 할로윈 의상에 대한 반응 [내부링크]

Ciara와 그녀의 아들 Future는 할로윈 코스튬으로 Cardi B와 Offset의 의상을 입었습니다. 10월 30일 금요일, Ciara는 Christian Cowan의 2018년 가을 컬렉션과 똑같은 흑백 체크를 한 복고풍 의상을 인스타그램..

[Issue] 새롭게 출시된 아이폰 12 / 아이폰 12 미니 / 아이폰 12 Pro 전격 리뷰 [내부링크]

새롭게 출시된 아이폰 12 전격 리뷰 애플의 5G 시리즈 iPhone인 iPhone 12의 라인업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로 인해 한 달 동안 출시가 지연된 아이폰12 3개 라인업이 이달 초 가상 이벤트..

[Issue]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를 현재 3단계에서 5단계로 더 세분화하고 서민과 자영업자에게 막대한 피해를 주는 시설에 대해 운영중단 조치하기로 했습니다. 국내..

[Issue] 2021년 삼재띠와 삼재막이 방법 [내부링크]

2021년 삼재띠와 삼재막이 방법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2021년 신축년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다들 2020년 한 해동안 계획했던 일들을 이루셨나요? 연말을 코앞에 둔 지금, 흰 소의 해 신축년을 준비하면..

[Tip]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및 방법 소개 [내부링크]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및 방법 소개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2011년 출시되었지만 현재까지도 온라인 게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10년이란 시간동안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과 같..

[Tip] 고등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내부링크]

고등학교 성적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살다보면 간혹 학창시절의 성적증명서를 발급받아 증빙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저 역시 과거 수능시험을 치르고 내신성적에 대한 증빙을 위해..

[Tip] 코골이의 원인과 코 안고는 방법 [내부링크]

코골이의 원인과 코 안고는 방법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코골이는 주변에서 가장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수면질환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흔하게 접할 수 있는 것에 비해 당사자, 또는 주위사람들은 상당히..

[Issue] 혜민 스님의 디지털 명상 앱 : 코끼리 [내부링크]

혜민 스님의 디지털 명상 앱 : 코끼리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대전광역시에서 태어나 대한민국에서 어린시절을 보낸 혜민스님은 서울 청량고등학교 졸업 후 미국으로 이민을 떠나 UC 버클리 종교학 학사,..

87b4360480ce4193a1b28fc3f3ddc70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un Man 입니다. 2020년 8월 5일,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만들기 위해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음악 리뷰, 맛집 소개, 재태크 등 평소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던 분야에 대한 포스팅을 써내..

[Economy] 체면구긴 인천공항 면세점의 3번째 유찰 [내부링크]

체면구긴 인천공항 면세점의 3번째 유찰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면세점 입찰이 또 유찰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이 벌써 세 번째로 유찰로 재입찰시 계약 조건이 직전과 비교했을 때 크게 달라진 게 없었던 만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