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gogo153의 등록된 링크

 justgogo15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클래스 101 후기 (리남편) [내부링크]

리남님 강의와 자청님 강의를 가장 먼저 듣고 있음 강의를 듣다가 중간중간에 좀... 뭔가 두려운 마음? 넘사벽인거 같은 마음이 확 올라올때가 있다. 당장 뭔가 실행을 해야할거 같은데, 실행하기 두려운 마음인..

주식 해? 말아? [내부링크]

주식 해야 할까? 말아야 할까? 나 같은 인간은 주식을 하면 안 된다. (아직은) 나는 다혈질이라 그런지, 무조건 못먹어도 고고!! 주식을 사두고 떨어지면 손이 덜덜거리고... (고작 몇십만 원 한번 했을 때) 하..

결혼할때 해준말 (싸워라!) [내부링크]

"싸워라" 내가 결혼할때는 어른들께서는 "싸우지 말고 서로 참고 잘 살아라~" 하셨다. 그렇게 한 1년 정도 살았나.... 참고 살다보니, 어느 순간 폭탄이 터지듯 터지는 날이 있었다. 남편이 미워서 시어머니 전화..

독서:보물지도 [내부링크]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88970342696&orderClick=LAG&Kc= 보물지도 100만 부 돌파 기념 개정판 출시! 계속되는 불경기,... www.kyobobook.co.kr..

독서: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내부링크]

http://www.kyobobook.co.kr/product/detailViewKor.laf?ejkGb=KOR&mallGb=KOR&barcode=9788980104802&orderClick=LEa&Kc=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 『누가 내 치즈를 옮겼을까』는 짧은 우화를 통해 변화에.....

경알못이 진화중 [내부링크]

경알못으로 거의 대부분의 세월을 살아오면서 투기하면 안된다. 주식하면 안된다. 욕심을 부리면 안된다.... 라며 살아왔다. 주식을 하는 남편은 어쩌다가 한번씩 들어가서 주식을 샀고, 적은 금액으로 했으며,..

나의 보물지도 [내부링크]

1. 10년안에 5억 만들기 - 적어도 5억, 꿈은 10억 - 한달에 얼마씩 모아야 할까? 2. 남편에게 오토바이 사주기 -경제공부를 하기 시작하고, 돈을 모으기로 결심하면서 남편에 대한 이해를 더 잘 하게 되고, 더욱..

차이나게이트, 조선족 게이트 기사, 동영상 모음 [내부링크]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273433 [김순덕 칼럼]청와대가 펄쩍 뛴 ‘차이나게이트’ 美위원회 ‘중국의 해외공작’ 보고서… “교포 동원해 여론·정책 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