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hada의 등록된 링크

 justhad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고독을 즐기는 방법은? 은둔의 즐거움 [내부링크]

은둔의 즐거움 저자 신기율  "지금도 힘들고 지칠 때면 나는 조용히 나만의 공간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시간을 갖는다. 그 시간의 안온함은 언제나 내 삶을 무너지지 않게 하는 단단한 장막이 되어준다..

부자로 남는 자가 되려면? 돈의 심리학 [내부링크]

돈의 심리학 - 모건 하우절 지음, 이지연 옮김 - 인플루언셜(주) 돈에 대한 나의 생각은 무엇일까? 돈에 대해 크게 생각해 보지 않았다가 결론이었다. 이 책을 읽음으로써 돈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

풍요로움과 바꾼 '이것', 나는 풍요로웠고 지구는 달라졌다. [내부링크]

나는 풍요로웠고 지구는 달라졌다. - 호프 자런 지음, 김은령 옮김 - 김영사  "이전 방식이 아닌 다른 풍요를 선택해야 한다." 우연히 도서관에 갔다가 눈에 쏘~옥 들어온 '나는 풍요로웠고 지구는 달라졌다.'..

HABIT, 성공하는 습관 만들기 [내부링크]

HABIT (웬디 우드) 성공하는 습관을 만들려면 이 책을 꼭 읽자!! 꿈을 이루기 위해 매일 노력을 하지만 쉽게 잘되지 않을 때가 많다. 이 책에서는 그것을 어떻게 쉽게 해 나갈 수 있는지 가르쳐준다. 무언가..

그냥, 해! 두려움이 곧 나침반이다. [내부링크]

그냥, 해! 훗날의 내가 봤을때 후회없이 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너무 오랜만에 도서관을 갔는데 좋은 책들이 너무 많아 신나게 쇼핑하는 마음으로 책들을 빌려왔다. 처음 읽은 책은 제목에 이..

Angel Number 엔젤넘버 111부터 999까지 [내부링크]

엔젤넘버라고 들어보셨나요? 보통 111, 222, 333 등 우연히 어떠한 숫자를 자주 보게 된다면 당신에게 우주가 혹은 천사가 곁에서 어떠한 신호를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엔젤넘버를 알게 된 후로 이러한 숫자를 볼..

엔젤 넘버 111~999 간단 정리 [내부링크]

엔절 넘버 간단하게 정리해 볼게요. 111 정확인 시기에 길을 제대로 가고 있다는 메시지입니다. 또한 새로운 출발을 의미합니다. 기적과 행복들이 점점 더 찾아오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222 자신의 생각, 소망 등..

네 안의 잠든 거인을 깨워라. 결단을 하고 신념대로 행동하기! [내부링크]

#네안의잠든거인을깨워라 사람들은 어떤 목표를 이루기 위해 자신의 모든 잠재능력을 집중하면 즉시 거인처럼 엄청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지속적인 변화를 창조하기 위한 3단계가 있다. 1단계 : 자신의 기준..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매뉴얼 - 백만장자 시크릿 [내부링크]

=== 하브 에커는 무일푼에서 불과 2년 반 만에 백만장자가 된 세계적인 부의 멘토이다. 대출받은 2000달러(현시세 약 230 만원)으로 첫 사업을 시작해 10개의 지점을 가진 사업체로 규모를 늘리기도 하고, 실패의..

부를 부르는 습관 - 미라클모닝 밀리어네어 [내부링크]

#미라클모닝 #미라클모닝밀리어네어 미라클모닝의 저자 할 엘로드가 그의 이웃 사촌이 된 밀리어네어 데이비드 오스본과 함께 한 책이다. 이 책에는 미라클 모닝에 대한 글과 함께 백만장자 수업 파트가 추가되어..

오프라 윈프리도 항상 소지하고 싶어하는 책-상처 받지 않는 영혼(마이클 A. 싱어) [내부링크]

상처 받지 않는 영혼<마이클 A. 싱어> part.2 에너지를 경험하기 p.85 진정으로 열려 있기를 원한다면 사랑과 열의를 느낄 때 주의깊게 살펴보라. 이 기분을 왜 언제나 느끼지 못하는지 자신에게 물어보라. '괴로..

재난적 의료비 지원사업이란? [내부링크]

재난적 의료비 지원사업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국가에서 과도하게 발생하는 의료비를 일부 지원해 주는 사업입니다. 병에 걸려 마음이 편치 않은데 비용도 많이 들어 더 마음이 편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죠...

나의 서재(읽고 읽고 있는 읽을 책들) [내부링크]

2020년이 5개월 정도 남았어요. 올해 세운 목표 잘 실천하고 계신가요? 목표 안 세웠다 해도 아직 남은 기간이 있으니 조금이라도 잡아보고 달성해봐요.^^ 전 하반기에 독서 목표를 책 30권 읽기로 잡았어요. 읽..

나는 내가 죽었다고 생각했습니다. - 질 볼트 테일러 - [내부링크]

하버드대 뇌전문 연구원이었던 37세 저자는 어느 날 아침 선천성 기형으로 인한 뇌출혈에 맞닥뜨린다. 자신의 좌뇌의 뇌출혈 증상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계속되는 변화를 자세하게 써 놓았다. 그러한 상황에서도..

부와 행운을 끌어당기는 더 해빙 The Having [내부링크]

The Having 이서윤, 홍주연 지음 누구나 2주에서 3개월 내에 해빙의 효과는 나타나기 시작한다. 마음가짐의 대가, 존경하는 정신적 지도자라는 의미의 구루. 구루라고 불리는 동양 여성 이서윤. 기자 생활 중 구..

나를 알아가는 명상의 효과 [내부링크]

요즘 여러 미디어에서 명상에 대해서 많이 나곤 하죠? 왜 명상 명상 명상 할까? 궁금하시죠? 막연하게 생각하면 가부좌하고 앉아 있는거 아니야? 이렇게 생각하실 꺼예요. 저도 작년 12월 부터 갑자기 명상을 해..

울산 가볼만한 곳 태화루 [내부링크]

 울산에 태화강은 아름답고 주변 공원 조성이 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가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얼마 전 아아들과 태화루에 다녀왔답니다.  일단 간략한 설명을 붙이자면 이곳은 646년(신라 선덕여왕 12)..

4가지 신성한 비밀 [내부링크]

by 프리타지 & 크리슈나지 온 우주가 사랑하는 친구가 되어 마법 같은 '싱크로니시티(synchronicity)'로 당신에게 힘이 되어줄 책!!! 첫 번째 신성한 비밀 (영적인 비전으로 살아가기) by 크리슈나지 모든 사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