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wajun의 등록된 링크

 juwaju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6건입니다.

일하다가 아프면 쉬면서 수당까지 받을 수 있다?? (상병수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와준입니다. 일하다가 다치거나 아파서 쉬고 싶은데 경제활동을 해야만 하는 상황에 어쩔 수 없이 일을 하셨던 경우가 있으신가요?? 올해 1월 보건복지부에서 이런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상병수당이..

로또 1019회차 1등 당첨자가 많은 이유와 조작여부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와준입니다. 지난주 로또 당첨결과를 놓고 설왕설래가 많습니다. 직전 주인 1018회 차 당첨자 수와도 연결해서 말이 많은데요. 무슨 이유로 이렇게 말이 나오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략하게..

MBTI 궁합 프롤로그, 내 MBTI와 잘 맞는 궁합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와준입니다. MBTI 밈이 아직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했던 MBTI가 지금은 어떨지도 궁금하고, 내 MBTI와 어떤 유형이 잘 맞을지도 궁금하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MBTI 궁..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4차 5차 신청 및 이의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와준입니다. 코로나 관련 정부지원사업이 다양하게 시행되고 있는데요. 그중 작년부터 이미 시행되고 있고, 현재는 4차, 5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을 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지원대상 사업장으..

(앱테크)BEE코인 지갑기능 추가소식 및 향후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와준입니다. 예전에 소개드린 BEE코인의 최근 움직임이 활발한 것 같아서 최근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BEE코인은 2021년 12월 31일 NEWS를 통해서 새해인사를 전했는데요. 새해인사에서는 2021년..

망고보드로 명절 휴무안내 템플릿만들기 [내부링크]

온라인 스토어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명절이 다가오면서 휴무 안내를 미리 공지하지 않으면 각종 패널티와 함께 고객의 컴플레인에 정신 못 차릴 것으로 예상되는대요. 그런 부분을 미리 방지하고 편하게 명절을..

애드센스 추가승인 없이 광고 게재하는 방법(feat.N번째 블로그) [내부링크]

2번째 블로그의 애드센스 승인 이후 이제 3번째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 좀 더 다양한 내용을 기록하고 싶어서 만들게 된 블로그인데요. 이 블로그 역시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형 블로그가 목적이 되는 부분입니다...

국세청 홈택스 셀프 부가가치세 확정신고 따라하기 (feat.구매대행) [내부링크]

개인사업을 하고 계신 분들은 2022년 1월 25일까지 2021년도 부가가치세 신고를 해야 합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 부가세 신고를 진행하면서 여러 방법으로 공부하고 준비하며 부가세 신고를 마쳤습니다. 수익이 소..

셀픽(SELLPICK) 이용 1편 - 마스터 상품등록 따라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드린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중 제가 이용하는 셀픽(SELLPICK)에서 상품 등록하는 과정을 소개해 드릴게요. 셀픽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알리바바 사이트 Dropshipping 소개(feat.구매대행) [내부링크]

Dropship 많이 들어보셨죠? 스타크래프트에서 드랍쉽 다들 한 번쯤 뽑아보셨을 것입니다. 스타크래프트에서 드랍쉽의 역할이 무엇인지 기억하시나요? 테란 병력을 실어 나르는 역할을 합니다. 이송수단이라고 볼..

크롬(Chrome) 초간단 동영상 저장 및 다운로드 방법(feat.구매대행)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는 정말 많은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중 오늘은 동영상 파일을 손쉽게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저는 온라인 판매를 하는 셀러이기 때문에 스마트스토어를 이요하고 있는데요. 스마..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한달 사용기(feat.셀픽-sellpick) [내부링크]

저는 브랜드 스토어 운영기간이 1년이 넘어가는 시점에 매출이 정체되거나 다운되는 상황을 겪는 중입니다. 제가 운영하는 브랜드는 겨울이 비시즌이기도 해서 매출이 많이 떨어진 상태입니다. 때문에 바쁘지 않..

구매대행 타오바오, 1688 이용시 답답한 중국어 이렇게 해결하세요. [내부링크]

중국 구매대행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타오바오나 1688 등의 중국 판매 사이트를 이용할 때 모르는 중국어 때문에 어려움을 겪으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때마다 핸드폰 앱으로 캡처 번역을 이용하기에는 오류도 많고..

구매대행 신용카드 결제시 실제 원화 결제금액 조회방법(feat.지출증빙) [내부링크]

구매대행을 진행하는 분들은 구매대행 프로세스상 해외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것들이 많습니다. 중국 통화인 위안이나 달러로 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대략적인 금액은 산출이 가능하지만, 결제 수수료 등을 감..

세금의 계절이 돌아온 구매대행 수익개념 정리 및 세금신고 준비 [내부링크]

구매대행 사업을 부업의 부업으로 하다 보니 신경을 많이 못쓰고 있었습니다. 구매대행업을 위한 사업자를 개설하고 스마트스토어 시작은 오래되었지만, 시간 할애를 많이 못하고 주문량도 적어서 장부정리를 안..

첫 애드센스 지급(feat.우리 크리에이터 우대통장) 걱정마세요!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또는 유튜브를 통한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고 계신대요. 저는 드디어 처음 지급을 받았습니다. 저와 같이 초보 블로거 같은 경우 굉장한 소액을 지급받기 때문에 수수료에 대한 부담이 있습니..

요소수 대란에 따른 온라인셀러 대비전략 [내부링크]

최근 중국발 요소수 대란이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중국 당국은 특정지역 특정 시간 정전을 명령하는 등의 강력한 조치를 취하고 있기도 합니다. 표면적으로는 2022년 베이징올림픽에 맑은 하늘을..

티스토리 블로그의 가능성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개인적으로 운영하면서 느끼는 점은 아무리 포화시장이고 이미 너무 많은 글들이 있어서 이제는 안된다는 말을 하기 전에 일단 시작하는 것이 좋다는 것입니다. 최근 들어 직장에서는 월급루팡을 하고..

소상공인 손실보상제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를 들어보셨나요? 국가에서는 코로나 관련해서 여러 가지 정책들을 내놓고 막대한 국비를 동원해서 최대한 많은 국민들이 피해받지 않게 하기 위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Timestope(타임스토프) KYC 인증(feat. 출석점수 300점 달성) [내부링크]

지난번 타임스토프의 4가지의 인증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에는 그중 출석 점수 기준 요건을 갖추고, KYC 인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에는 출석 점수와 곰발바닥 모으기를 통한 인증 세부절차이며, 다른 방..

Timestope(타임스토프) KYC 인증 방법 소개 [내부링크]

이번에는 타임스토프(Timestope)를 통한 KYC인증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타임스토프는 서울대 출신의 구성원이 CEO 및 핵심 개발자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한국형 비트코인이라는 말까지 얻..

모바일 쿠팡 윙 판매자센터 출시!! [내부링크]

쿠팡에서 판매를 하는 개인 셀러라면 느끼고 있던 불편함이 있으셨을 텐데요. 약 한 달 전쯤 8월 24일 쿠팡에서 '쿠팡 윙 판매자센터'를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저 역시 매번 모바일로 보고..

2021년, 2022년 대체공휴일 미리보기 [내부링크]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의 개정에 따라 대체공휴일제가 도입되었습니다. 명절과 가정을 중시하는 국민적인 정서를 고려하고 휴식을 통한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설날 연휴 또는 추석 연휴, 어린이..

개인도메인 구입 및 티스토리 연결방법 (블로그 연결 메뉴 찾기)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운영한 지 4개월 정도 되는 시점에 개인 도메인을 연결해보았습니다. 개인 도메인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도 다양하고, 연결방법도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더라고요. 저는 그중에서 '호스팅케이알'이..

여성 창업 지원금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사업은 여성기업 종합정보 포털에서 제공하는 내용 중 창업과 관련된 내용의 일부입니다. http://www.wbiz.or.kr/index.do Wbiz 여성기업 종합정보 포털 www.wbiz.or.kr 여성가장 창업자금 202..

티스토리 파비콘 만들기 [내부링크]

파비콘이란, Favroite Icon의 줄임말로 Favicon입니다. 다시 말해 즐겨찾기 아이콘입니다. 아래 사진에서처럼 브라우저 상단에 각 탭에 나오는 아이콘을 말합니다. 티스토리에서도 각자의 블로그에 파비콘을 등..

부업 시작 1년, 달라진 '나'를 되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지금까지 부업을 시작하고 1년 정도 시간이 흐른 시점에 제 생각들을 기록하고 싶어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이 블로그는 무작정 티스토리를 수익화하기 위해 시작했지만, 스스로를 많이 돌아보는 시간들이..

애드센스 수익을 위한 우리 크리에이터 우대통장(우리은행) [내부링크]

우리은행에서 시대에 발맞춰 새로운 통장을 출시했습니다. 이름부터 유튜브 스멜이 느껴집니다. 해당 통장은 '우리 크리에이터 우대 통장'이라는 명칭으로 2021년 7월 1일 출시했습니다. 최근 유튜브 크리에이터..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는 방법 아직 모르시나요? [내부링크]

이번에는 티스토리의 CPC로 받는 애드센스 수익을 눈에 보이는 현금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할게요. 애드센스 페이지에 보이는 내 수익을 어떻게 가져와야 내가 직접 사용할 수 있는지 아직 모르신다면..

티스토리 네이버 검색 서치어드바이저 등록 [내부링크]

지난번 구글 서치 콘솔에 이어서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등록을 소개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다음으로 시작해서 네이버와 구글로 넘길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음의 영향력도 물론 무시할 수..

구글 서치콘솔 등록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내부링크]

구글 서치 콘솔(Google Search Console)에 내 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하는 이유를 알고 계신가요? 티스토리는 최종적으로 구글에 노출시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네이버에 노출되는 것도 좋고요. 티스토리..

CPC 분석을 위한 구글 애드워즈(Google Ads.) 가입하기 [내부링크]

여러분도 CPC 단가 문제로 수익 편차가 너무 심한가요? 저는 너무 심해서 공부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습니다. CPC 단가를 어느 정도 유추할 수 있는 방법 중 애드워즈를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그 방법을 확..

애드센스 PIN 번호 입력 방법 및 티스토리 수익중간점검 [내부링크]

드디어 애드센스에서 지급을 해도 된다는 조건에 맞는지 PIN번호를 발급해주었습니다. 2021년 8월 30일 발송했다는 메일을 받고, 2021년 9월 14일 우편함에 도착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최근 3~4일 우편함을 볼 일..

(앱테크) 파이코인 메인넷 대비 모바일 지갑생성 방법 [내부링크]

파이코인의 메인넷이 점차 다가오면서 하나씩 대비를 하기 위해 이번에는 지갑을 생성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인넷 대비를 위한 파이코인 지갑을 생성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기 때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고객유지 및 노출순위상승을 위한 쿠폰등록 방법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많이 하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쿠폰 등록으로 순위 상승 및 매출 상승 전략을 소개합니다. 너무 간단하고 뻔한 내용일 수도 있지만, 이 기능을 모르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쿠폰..

무료 포토샵 픽슬러를 활용한 개체제거 (feat.구매대행) [내부링크]

픽슬러라는 무료 포토샵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2021.09.01 - [IT] - 픽슬러 포토샵 무료 설치걱정X 픽슬러는 설치도 필요 없는 무료 포토샵을 제공하는 온라인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없기 때문..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5차 재난지원금 신청 예약하기(feat.국민카드) [내부링크]

이번 주부터 재난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어 전 국민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저는 국민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국민카드에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요. 금요일에 신청이지만, 미리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 이용방법(feat.픽사베이) [내부링크]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저작권 없이 무료로 이미지를 사용할 수는 없나 걱정이 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픽사베이! 무료 이미지는 내 글의 품격을 올려줄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직접 사..

(앱테크)파이코인 시세 및 향후 전망 [내부링크]

올해 5월부터 추가적인 작업 없이 하루 한 번 실행시키는 수준으로만 했는데, 어느덧 340파이 정도 모았습니다. 함께 채굴하는 추천인이 많은 분들은 저보다 훨씬 많이 모으셨겠죠? 여러 가지 부업 중 앱테크는..

블로그 상승전략 키자드(keyzard) 파헤치기 - 4편 [내부링크]

키자드를 통한 여러 가지 블로그 활용방안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키자드에서 제공하는 '키워드 마법사'를 통한 고급 키워드와 특급 키워드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저와는..

티스토리 구독버튼(이웃추가)이 어디 있나요??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할 때 내 블로그를 소개하고, 구독 요청을 하려고 하는데 구독 버튼이 안보이시는 분 계신가요? 티스토리에서는 기본 설정으로 구독 버튼이 안 보입니다. 이것저것 누르다가 얻어걸려서 구독을 하는..

국민비서 이용하여 국민지원금 소식듣기 [내부링크]

오늘부터 드디어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현시점 전 국민의 최대 관심사인 국민지원금 소식을 놓치지 않을 수 있도록 국민비서가 챙겨줍니다. 국민비서는 선제적 알림 서비스로 개인별 생..

(앱테크)카우카우코인 모바일 채굴 중지안내 및 KLIP인증 [내부링크]

카우카우 코인은 올해 5월 20일 핫빗코리아에 상장하면서 입지를 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7월 12일 기점으로 급락하면서 다시 올라갈 여지를 보이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던 중 8월 31일을 끝으로 앱에서의 채굴..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금액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19와 관련하여 여러 가지 국가정책 및 각 시도군에 따른 지원사업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 이번에는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금은 2021년 상반기 경기..

픽슬러 포토샵 무료 설치걱정X [내부링크]

이번에는 무료 포토샵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픽슬러'라는 포토샵입니다. 제가 오픈마켓에 사용할 판매 상세페이지를 작성할 때 필요한 무료 버전을 여기저기 찾다가 발견한 픽슬러! 심지어 설치 프로..

11번가 아마존 콜라보 [내부링크]

어제 날짜로 11번가에서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를 시작했습니다. 최근 몇 년 사이 이커머스(인터넷이나 PC통신을 이용해서 상품을 사고파는 행위) 시장이 급격하게 확대되며 많은 오픈마켓들에서 경쟁을 벌이고..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정부 5차 재난지원금) 지원대상 및 신청방법, 지급 [내부링크]

이번에는 '5차 재난지원금' 중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19로 많이 힘든 와중에 간단한 방법으로 신청하고, 정말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는 정책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아직 신청..

코로나상생 국민지원금(정부 5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공개-8/30 [내부링크]

오전에 5차 재난지원금의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글을 작성한 이후 신청방법, 신청기간, 지급기간 등이 공지되어 다시 글을 작성합니다. 신청에 대해서 다시한번 짚어보도록 하겠습..

코로나19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지급시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이런 지원정책사업 중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5차까지 재난지원금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범위도 어마어마합니다. 여러분도 꼭 혜택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우선 정확한 정부 정..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 파헤치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2021년 근로장려금 및 자녀장려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로 더 힘든 현시점에서 조금이나마 살림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바로 근로장려금과 자녀장려금 제도입니다. https://w..

근로장려금 및 자녀장려금 신청하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2021년 근로장려금 및 자녀장려금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근로장려금은 '국세청 홈택스'를 통해서 진행하는 정부사업으로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금액 미만인 근로자, 종교인, 사업자를..

주휴수당 및 급여계산기 엑셀파일 공유 [내부링크]

주휴수당 및 급여 계산하기 번거롭고, 특정한 사이트나 인터넷을 활용해야만 계산이 가능하신 분들은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제가 특별하진 않지만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글 하단에 첨부파일을 통해서 손쉽..

알바천국 급여 계산기 [내부링크]

지난번 알바몬을 통해서 급여 계산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알바천국을 더 애용하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서 이번에는 알바천국을 이용한 급여 계산에 대한 내용을 다루어볼게요. 추가로, 주..

알바몬 주휴수당 계산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르바이트의 양대산맥 알바천국과 알바몬 중 알바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급여 계산을 도와주는 서비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선 알바몬을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잡코리아와 연동이 되어 취업까지도..

청소년 알바 실제로 어떤걸 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청소년알바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번에 청소년이 합법적인 알바를 할 수 있는지? 하게 되면 필요한 게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 가능 여부와 제출서류 및 근로조건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

연소근로자 근로조건 및 필요서류 [내부링크]

근로기준법에서는 취업 최저연령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근로기준법상 보호 대상이 되는 연소근로자는 만 15세 이상 만 18세 미만인 자를 말합니다. 15세 미만인 경우는 근로자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18세 미만인..

청소년이 알바 할 수 있나요? 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청소년이라 함은 사실 미성년자뿐만 아니라, 성인도 포함됩니다. 청소년 기본법에 의거하여 만 9세~24세로 규정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흔히 청소년이라고 말한다면, 초등학교 고학년 정도부터 고등학생까..

OEM으로 생산하시나요? ODM으로 생산하시나요? [내부링크]

여러분이 판매하는 제품은 OEM인가요? ODM인가요? 제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잘 알고 계실 수도 있고, 온라인으로 물건을 판매하시는 분들도 잘 알고 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도 많이 계실 것이라고..

블로그 상승전략 키자드(keyzard) 파헤치기 - 3편 [내부링크]

앞서 1,2편을 통해서 키자드를 통해 검색어를 여러 방면으로 분석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https://juwajun.tistory.com/entry/%ED%82%A4%EC%9E%90..

블로그 상승전략 키자드(keyzard) 파헤치기 - 2편 [내부링크]

이번에는 키자드 활용방법 1편에 이어서 2편입니다. 지난 글을 통해서 '키워드 마법사'기능을 소개했습니다. 이번에는 '키워드 분석기'라는 기능을 소개하겠습니다. 뭔가 더 심화 버전 같은 이름입니다. '키워드..

블로그 상승전략 키자드(keyzard) 파헤치기 - 1편 [내부링크]

지난번 소개해드린 키자드의 활용방법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글을 통해서 키자드를 통한 백링크를 등록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저도 적용한 지 이틀 된 상황이라서 판단 내리기는 어렵지만,..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순위 상승전략! (feat. 키자드) [내부링크]

지난 글을 통해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키자드를 통한 네이버 노출에 대한 언급을 드렸습니다. https://juwajun.tistory.com/78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순위 상승전략! 키자드를 알고 계신가요?..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순위 상승전략! [내부링크]

키자드를 알고 계신가요? 저도 최근에 알게 된 블로그 초보입니다. 이런 걸 왜 몰랐을까요?ㅠ 티스토리 블로그는 수익형으로 진행하시는 분이 대부분입니다. 수익이 발생하려면, 글의 품질, 광고 배치, 스킨 편집..

상품판매시 지재권이 중요한가요? [내부링크]

키프리스라고 들어보셨나요? 지식재산권이라는 단어는 들어보셨나요? 상품을 판매할 때 어쩌면 가장 먼저 알고 있어야 하는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내 스토어 이름을 정할 때, 스토어의 로고를 정할 때 등 다양한..

매월 10만원이 40만원이 된다?! (2021년 청년저축계좌) [내부링크]

2021년 6월 28일 정부가 경제정책방향 브리핑을 통해서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청년 통장에 대한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가칭 '청년 내일 저축계좌'라는 이름으로 정책 발표를 했었는데요. 7월 중으로 세부사항을..

꼬꼬키(꼬리에 꼬리를 무는 키워드 이야기) 스마트스토어편-5 [내부링크]

오늘은 꼬꼬키 5편으로 꼬꼬키를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5편에서는 지금까지 여러 가지 툴을 이용한 팔릴만한 상품을 찾는 방법, 키워드 분석하는 방법 등을 확인해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신사임당님의 창업 다..

꼬꼬키(꼬리에 꼬리를 무는 키워드 이야기) 스마트스토어편-4 [내부링크]

오늘은 꼬꼬키 4편! 네이버 데이터랩을 활용한 키워드 분석과 아이템 선정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꼬꼬키를 벌써 4편까지 작성하다니 시간이 참 빠르네요. 지난 시간 알아본 것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

꼬꼬키(꼬리에 꼬리를 무는 키워드 이야기) 스마트스토어편-3 [내부링크]

오늘은 꼬꼬키 3편! 판다랭크를 활용한 키워드 분석과 아이템 선정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시간 아이템스카우트, 셀러마스터를 통한 방법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또 어떤 부분들..

꼬꼬키(꼬리에 꼬리를 무는 키워드 이야기) 스마트스토어편-2 [내부링크]

오늘은 꼬꼬키 2편! 셀러마스터를 활용한 키워드 분석과 아이템 선정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템스카우를 통한 꼬꼬키 1편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https:/..

꼬꼬키(꼬리에 꼬리를 무는 키워드 이야기) 스마트스토어편-1 [내부링크]

오늘은 꼬꼬키 1편! 아이템스카우트를 활용한 키워드 분석과 아이템 선정방법에 대한 이야기를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글을 보는 분들이라면 스마트스토어에 판매를 하고 계시거나, 아니면 스마트스토..

판매를 위한 키워드분석 방법(광고x) [내부링크]

오늘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진행하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키워드 분석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워드 분석이라는 것은 예를 들어, 네이버에서 '선풍기'라는 것을 검색했을 때 제..

Tenping 연동 아직 안하셨나요? (돈버는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알아본 텐핑 가입 다들 하셨죠? 아직 안 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세요. https://juwajun.tistory.com/65 텐핑에 가입해서 티스토리 연동까지 해놓는다면 추가로 파이프라인을 만들어..

광고대행으로 돈벌기. 나도 광고대행사! (with Tenping) [내부링크]

오늘은 텐핑(Tenping)이라는 광고를 통한 수익을 얻는 플랫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텐핑이라고 들어보셨나요? 텐핑은 유용한 콘텐츠를 모바일 메신저나 SNS,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서 소문내고, 타..

인터파크, 톡스토어 부가세 매출증빙 자료 확인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파크와 톡스토어에서 부가세 신고를 위한 매출 증빙 자료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파크에서 상품도 판다는 것을 혹시 인지하고 계신가요? 인터파크에서도 잘 나가는 분야가 있..

위메프 부가세 매출증빙 자료 확인방법 [내부링크]

지금까지 스마트 스토어, 쿠팡, 11번가, 옥션, 지마켓까지 많은 마켓들에서 매출자료 확인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누구나 들으면 알 수 있는 인지도 높은 마켓들을 대다수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소규모로 특색을..

옥션, 지마켓 부가세 매출증빙 자료 확인방법(+3대 마켓 팁!) [내부링크]

오늘은 글로벌 시장을 가지고 있는 이베이에서의 부가세 신고를 위한 매출 증빙 자료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베이의 가장 큰 장점은 옥션과 G마켓의 통합관리입니다. 한 번의 상품등록으로..

11번가, 티몬 부가세 매출증빙 자료 확인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오픈마켓의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을 제외한 다른 곳에서의 부가세 신고를 위한 매출 증빙 자료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와 쿠팡에서 부가세 신고 자료를..

쿠팡 마켓플레이스 부가세 매출증빙 자료 확인방법 [내부링크]

어제는 스마트 스토어 수익의 부가세 신고를 위한 매출 증빙 자료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쿠팡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발생한 수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은 '쿠팡 윙'이라는..

스마트스토어 부가세 매출증빙 자료 확인방법 [내부링크]

이 글을 보시는 분이라면 분명 온라인 비즈니스를 진행 중인 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이 부분은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전에는 고민할 필요도 없는 요소이기 때문에 아직 시작 전에 여러 가지 고민이 많아서..

애드핏 승인 이후 해야할 일 [내부링크]

티스토리를 통해서 애드핏을 연동시키고, 승인이 되신 분들은 이제 애드핏 광고가 글에 게시될 수 있도록 준비작업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애드핏 광고를 연동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해외구매대행, 해외물건사입 때 사용하는 영어질문 정리! [내부링크]

여러분은 해외 사이트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실 일이 있으신가요? 여러 가지 경우를 통해서 알리바바 같은 사이트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가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그 어려움을 조금 더 풀어드..

무료 에니어그램, '9번 유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드디어 에니어그램의 9가지 유형 중 마지막으로 9번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9번 유형은 평화주의자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그냥 물 흘러가듯 살아가는 유형입니다. 특별해지고 싶은 마..

무료 에니어그램, '8번 유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에니어그램의 9가지 유형 중 8번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번 유형은 도전하는 사람이라는 별명을 가진 만큼 자신이 도전하는 것뿐 아니라 다른 이들에게도 도전을 장려하고, 다른 이들의..

무료 에니어그램, '7번 유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에니어그램의 9가지 유형 중 7번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번 유형은 열정적인 사람이라는 별명을 가진 유형으로 호기심도 많고 기대감이 많습니다. 이러한 호기심은 여러 방면에 대해서 가..

무료 에니어그램, '6번 유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에니어그램의 9가지 유형 중 6번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번 유형은 충실한 사람이라는 별명은 가진 이들로 별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책임감이 느껴집니다. 또한, 안전성을 추구해서 의심..

무료 에니어그램, '5번 유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9가지 유형 중 5번 유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번 유형은 탐구자로서 일이 일어나는 방식에 대해 알고 싶어 합니다. 이들은 별명 그대로 탐구하고자 하는 욕구가 풍부합니다. 모든 것이 어떻게 되는..

무료 애니어그램, '4번 유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9가지 유형 중 4번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번 유형은 개인주의자이자 예술가로서 아무도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들은 다른 사람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의 정체성..

무료 에니어그램, '3번 유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에니어그램의 9가지 유형 중 3번 유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3번 유형은 성취하는 사람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고, 선동가라고도 합니다. 동기부여를 잘하고, 타인과 의사소통을 잘하며, 지위를 추..

무료 에니어그램, '2번 유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에니어그램의 9가지 유형 중 2번 유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번 유형은 돕고자 하는 사람, 즉 조력가입니다. 조력자는 이타주의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이들에게 실제로 많은 도움을 주기도..

무료 에니어그램, '1번 유형' 파헤치기 [내부링크]

지난번 에니어그램이 무엇인지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9가지 유형 중 첫 번째로 1번 유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 유형은 이성적이고 이상적인 유형으로서, 원칙적이고 목표가 분명합니다. 또한, 자신을..

에니어그램 테스트가 뭔가요? [내부링크]

지난번 MBTI의 모든 유형을 분석해보며, 유입량을 볼 때 성격유형검사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는 느낌을 받고 이번에는 에니어그램을 소개해드리면 좋겠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돈 되는 블로그 만들기 (feat.애드핏) [내부링크]

애드센스에 이어서 이번에는 애드핏 가입을 진행해보면서 여러분에게도 이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위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얼마 전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이제 광고를 붙이기 시..

애드핏이라는 것을 들어보셨나요? [내부링크]

지금은 'Kakao Adfit'으로 변경되어 사용되는 것인데요. 기존에는 'Daum Adfit'이라는 이름으로 사용하던 광고 플랫폼입니다. 2020년 8월 6일 기준으로 Daum Adfit이 종료되고, Kakao Adfit으로 전환되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모바일 간편조회! [내부링크]

오늘은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보다 간편하게 어디서나 조회할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 시간 웹사이트를 통한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에 대해서 알아봤었는데요. 웹사이트를 통..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조회 [내부링크]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관세청에서 개인정보유출을 방지하기 위하여 개인물품을 수입 신고할 때 주민등록번호 대신에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든..

매월 10만원 쉽게 버는 방법(청년내일저축계좌-가칭) [내부링크]

정부가 2021년 6월 28일 정부는 경제정책방향 브리핑을 통해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청년 통장에 대한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오늘은 그 청년 통장 관련 대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6월 28일 '2021 하반기 경제..

망고보드, 미리캔버스 활용방안은? [내부링크]

오늘은 무료 피피티 템플릿을 활용하기에 좋은 두 가지 플랫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온라인 비즈니스를 많이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는 사람이 워낙 많다 보니 차별화된 전략이..

'Google sellers.json 파일에 게시하시기 바랍니다'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고, 광고수익을 얻고 계신가요? 오늘은 애드센스 내에서 발생하는 오류 화면에 대해서 다뤄보겠습니다. 아래 오류 메시지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애드센스 페이지에서 오류가 나오면 괜히..

애드센스 승인 후 해야할 일 (광고 적용 방법!) [내부링크]

애드고시라고 불리기도 하는 애드센스 가입 승인이 드디어 완료되었습니다!! 전에 애드센스 신청하는 법을 소개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잘 따라 하시고, 승인받으신 분이 또 계신가요? 혹시라도 승인 거부받으셨다..

무역용어 P/I, P/L, C/I, C/O, B/L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어쩌면 많이 다루지 않는 단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물건을 수입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여러 서류 중에 생소한 용어들이 너무 많습니다. 물건을 해외에서 구매하여 나에게 올 때까지 국가 간..

무역용어 LCL, FCL, CBM 간단 핵심정리! [내부링크]

지난번 글에서는 해외에서 물건을 수입할 때 거래조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운송방법 및 화물 사이즈를 측정하는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운송방법으로는 LCL과 FCL이 있으며, 화물의 사이즈를..

해외에서 물건을 산다면 이것만은 알아두자(Incoterms 2020 용어정리) [내부링크]

해외에서 물건을 사야 하는 당신은 인코텀즈를 이해하고 구매하시나요? 해외구매대행, 사입, 혹은 회사에서 제품을 수입하여 사용하여야 하는 경우 등 여러 목적으로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하신다면 인코텀즈 정도..

좋은 배송대행지 고르는 법(feat. 해외구매대행) [내부링크]

해외구매대행을 준비하는 저와 여러분은 배송대행지를 잘 골라야 합니다. 저는 브랜딩 제품을 판매한 지 8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제가 취급하는 제품들은 부피가 너무 커서 배송대행지와는 성격이 잘 맞지 않아서..

해외구매대행을 위한 돈 버는 신용카드 발급(가온글로벌 신용카드!) [내부링크]

오늘은 지난번 해외구매대행 사업을 위한 신용카드 설명드린 내용에 이어서 저에게 맞는 신용카드를 직접 발급해보았습니다. 여러분도 만약 국민카드의 가온글로벌 신용카드가 잘 맞는다면 저를 따라서 신청해보세..

구글 애드센스 온라인 광고용어 CPC, CPA, CPI, CPS, CPM, CPP, DA, SA [내부링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신청하는 방법을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를 시작하기 전 알아둬야 할 것들 중 용어 정리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광고를 대행해주는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어떤 광고 유형..

해외직구혜택 돈 버는 신용카드 소개(feat. 구매대행) [내부링크]

해외구매대행 준비할 때 알아야 할 것도 너무 많은 것 같고, 잘 모르겠고 어려우신가요? 오늘은 여러 준비 항목 중 돈 버는 신용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해외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어차피 지출되는 돈..

쿠팡 파트너스로 월 얼마까지 벌어보셨나요? (초간단 파트너스 등록!) [내부링크]

나만의 일상을 정리하고 싶으셔서 블로그 활동을 하시나요? 일기 대신에 블로그로 자료도 정리해놓고 나중에 또 보고 싶을 때 보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원하십니까? 거기에 돈 까지 벌면 어..

애드센스 신청 (티스토리 블로그의 핵심!) [내부링크]

네이버 블로그가 아닌 티스토리에서 블로그 활동을 한다는 것은 애드센스를 목표로 하는 분이 대부분 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오늘은 티스토리의 핵심인 애드센스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

애드센스 등록을 위한 사업자정정 신고하기! [내부링크]

이 글을 보고 계신 여러분은 저와 같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분이군요! 반갑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의 핵심인 애드센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란 구글광고를 내 글에 추가하여 글쓴이에게 수..

간이사업자 등록하는 방법(초간단!) [내부링크]

회사를 그만두고 나서 내 사업을 하는 것은 큰 무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미리미리 준비하고 퇴사를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나서 퇴사를 하면 어떨까요? 그래서 전 일단 사업자등록을 해보았습니다. 방..

티스토리 vs 네이버 블로그 어떤게 좋은건가요? [내부링크]

블로그계의 양대산맥은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입니다. 인지도나 발생하는 트래픽이나 네이버 블로그가 월등히 앞서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를 비교하며 고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

디지털 노마드, N잡러 경제활동의 새로운 길입니다. [내부링크]

노마드라고 들어보셨나요? Nomad, Normad, Normard 등으로 사용하며 노르웨이, 덴마크 등의 북유럽 쪽 지역에서부터 시작된 단어입니다. '노마드'는 뜻은 '유목민'으로 '목축을 업으로 삼아 물과 풀을 따라 옮겨..

흥미로운 Metaverse(메타버스) 기반 Roblox(로블록스) 게임! [내부링크]

로블록스는 2004년 Roblox Corporation에서 만든 게임 플랫폼입니다. 1990년대 후반부터 비공개 알파 테스팅이 시작되고 2004년 DynaBlocks beta라는 이름으로 베타에 돌입했다. 2006년에는 Roblox beta라는 이름..

'메타버스(Metaverse)'를 알면 세상이 보인다. [내부링크]

메타버스라는 말 들어 보셨나요?? BUS의 한 종류 아니냐고요? 이렇게 답하신 분은 꼭 이 글을 읽어보셔야 합니다.VR이라는 말은 들어보셨나요? 가상현실입니다. 요즘은 가상현실을 기반으로 한 게임들도 많고 'VR..

(앱테크)TimeStope 메타버스 기반의 타임랜드 [내부링크]

2021년 5월 16일부터 타임스토프 내에 타임랜드라는 개념이 등장합니다. 타임랜드는 가상의 공간에서 땅을 사는 곳인데요. 너무 신기하고 사기꾼 같은 느낌도 납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역시 초기시장에서 말도 안..

(앱테크)이글코인 상장하나요? [내부링크]

이글코인도 여러 가지 모바일 무료 코인 채굴과 비슷한 방식으로 채굴이 가능한 코인입니다. 파이코인처럼 꽤나 유명한 비상장 코인 중 이글코인 역시 올해 상장을 목표로 진행 중입니다. 텔..

(앱테크)카우토큰 핫빛코리아 상장! [내부링크]

카우카우(cowcow)코인, 카우토큰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우코인은 우리나라에서 개발한 코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개발한 만큼 코인 채굴에 대한 벽이 한층 낮아 보입니다. 때문에 처음 모바일로 코인 채굴을 하..

(앱테크)Bee 코인,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BEE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파이코인과 다를 거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모바일 코인채굴방식이 비슷합니다. 1. BEE코인 어플을 다운받는다. 2. 회원 가입한다. 3. 추천인 코드를 기입한다...

(앱테크)파이코인.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N잡러가 당연하다고 할 만큼 다양한 부업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앱테크에 대해 다뤄보려고 합니다. 앱테크는 말 그대로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 재테크(Financial Technolo..

MBTI 16가지 유형 개념 및 한계 [내부링크]

지금까지 MBTI의 16가지 유형을 각각 분석해보았습니다. 오늘은 마지막으로 MBTI에 대한 전체적인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이 16가지 유형중 어떤 유형에 해당하나요? 검사를 할 때 몇 가지 주의사항..

무료 MBTI 검사, ESFP 전격분석 [내부링크]

저는 이기적이고 참을성도 없을 뿐 아니라, 약간의 열등감도 가지고 있어요. 실수투성이에 천방지축이고, 때때로 통제가 안되기도 하지요. 만일 이런 제가 감당이 안 되는 당신이라면 완벽한 모습일 때의 저와 함..

무료 MBTI 검사, ESTP 전격분석 [내부링크]

인생은 과감한 모험이거나,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다. (HELEN KELLER) ESTP 특징 인구의 약 4%에 해당하는 당신은 직설적이면서도 친근한 농담으로 주변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무료 MBTI 검사, ISFP 전격분석 [내부링크]

저는 하루 동안에도 변화를 거듭합니다. 아침에 눈을 뜨면 한 사람이 있습니다. 그리고 잠을 청하러 갈 때면 저는 확인합니다. 거기엔 또 다른 제 자신이 있다는 것을 말이죠. (BOB DYLAN) ISFP 특징 인구의 약 7..

무료 MBTI 검사, ISTP 전격분석 [내부링크]

저는 그런 삶을 살고 싶었습니다. 무언가 다른 삶 말이지요. 매일 같은 곳을 가고, 같은 사람을 만나고, 매번 같은 길을 하며 살고 싶지 않았습니다. 전 흥미로운 도전을 원했습니다. (HARRISON FORD) ISTP 특징..

무료 MBTI 검사, ESFJ 전격분석 [내부링크]

서로 용기를 북돋아 주고 치켜세우며 힘이 돼주세요. 한 사람이 받은 긍정의 에너지가 곧 모든 이에게 전달될 테니까요. (DEBORAH DAY) ESFJ 특징 인구의 약 12%를 차지하는 당신은 사교형 사람으로 당신 주변인..

무료 MBTI 검사, ESTJ 전격분석 [내부링크]

훌륭한 질서는 모든 것의 기초이다. (EDMUND BURKE) ESTJ 특징 인구의 약 11%를 차지하는 당신은 관리자형으로 전 세계 유명한 비즈니스 리더나 정치인들도 당신과 같은 유형에 해당합니다. 당신은 무엇이 옳고..

무료 MBTI 검사, ENFP 전격분석 [내부링크]

당신이 생계를 위해 무슨 일을 하는지, 저는 관심 없습니다. 다만 제가 알고 싶은 건 당신이 가슴 저리게 동경하는 것이 있는지, 당신 마음속 깊은 바람을 감히 충족시키고자 하는 열망이 있는지입니다. 당신의..

무료 MBTI 검사, INFP 전격분석 [내부링크]

금이라고 해서 다 반짝이는 것은 아니며, 헤매고 다니는 자가 모두 길을 잃은 것은 아닙니다. 오래되었어도 강한 것은 시들지 않으며, 깊게 뻗은 뿌리에는 서리가 닿지 않습니다. (J.R.R. TOLKIEN) INFP 특징 당..

무료 MBTI 검사, INFJ 전격분석 [내부링크]

종종 구조 작업이나 자선 활동을 하는 곳에서 쉬이 볼 수 있는 이 유형의 사람은 다른 이들을 돕는 것을 인생의 목적으로 여깁니다. 특히나 이들은 문제를 야기하는 핵심 사안에 관심이 많은데, 이는 근본적인 문..

무료 MBTI 검사, ENTP 전격분석 [내부링크]

가시밭길이더라도 자주적 사고를 하는 이의 길을 가십시오. 비판과 논란에 맞서서 당신의 생각을 당당히 밝히십시오. 당신의 마음이 시키는 대로 하십시오. '별난 사람'이라고 낙인찍히는 것보다 순종이라는 오명..

무료 MBTI 검사, ENTJ 전격분석 [내부링크]

당신에게 주어진 시간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다른 이의 삶을 사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의 생각에서 빚어진 삶에 방식에 맞추는 함정에 빠지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이 내는 의견이나 생각..

무료 MBTI 검사, ISFJ 전격분석 [내부링크]

사랑은 나눌수록 커집니다. 다른 이에게 나누어 주면 줄수록 당신에게 돌아오는 사랑 또한 더욱 커집니다. (BRIAN TRACY) ISFJ 특징 전체 인구의 약 13%를 차지하는 당신은 조금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료 MBTI 검사, ISTJ 전격분석 [내부링크]

내가 본 바에 의하면 임무를 수행함에 있어 한 명이면 족한 일을 둘이서 수행하면 될 일도 안되거니와, 셋 이상이 하는 경우에는 일이 전혀 성사되지 않더군. (GEORGE WASHINGTON) ISTJ 특징 당신은 인구의 13%를..

무료 MBTI 검사, INTP 전격분석 [내부링크]

과거에서 배우되, 현재에 살며, 미래에 대한 희망을 가지세요. 그리고 중요한 것은 질문하는 일을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INTP 특징 전체 인구의 3% 정도를 차지하는 당신은 꽤 흔치 않은 성격입니다. 하지만, 이..

무료 MBTI 검사, INTJ 전격분석 [내부링크]

당신은 의견을 가질 권리가 없습니다. 다만 제대로 된 의견을 가질 권리만 있을 뿐이죠. 그 누구도 무식할 권리는 없기 때문입니다. INTJ 특징 전체 인구의 2%에 해당하는 당신은 16가지 유형 중 가장 독립심이..

'나는 어떤 사람인가?'의 첫걸음 MBTI 성격유형검사 [내부링크]

나는 어떤사람인가 고민하며, MBTI 검사를 해보았습니다.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무료 성격유형검사 | 16Personalities 혹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답변하십시오. www.16personalit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