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ang7689의 등록된 링크

 jwang768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57건입니다.

[동방번개]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험난한 천국 길>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험난한 천국 길>명장면(5) 하나님은 어떻게 사탄을 이용해 이기는 자를 만드시는가 영상 소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동방번개)는 재림하신 예수님, 곧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 하나님..

[오늘의 큐티] 하나님 말씀<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것은 진리를 실행하기 위해서이다> [내부링크]

 오늘의 큐티 ㅡ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뜻을 구하는 것은 진리를 실행하기 위해서이다>(발췌문 574) 오늘의 큐티 ㅡ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네가 어떤 일을 했을 때 하나님은 매우 흡족해하지..

크리스천의 신앙간증문 <시련을 통해 정결케 된 나> [내부링크]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은 다 하나님을 믿을 때 나중에 복을 얻기를 바란다. 이것이 바로 사람이 하나님을 믿는 목적으로, 모두들 이러한 속셈과 기대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인간의 본성에 있는 패괴..

[생명의 양식]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하나님이 전 우주를 향해 한 말씀의 비밀 해석ㆍ제6편> [내부링크]

생명의 양식ㅡ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사람들은 하나님이 발한 음성을 들었을 때 모두 어안이 벙벙해하면서 하나님이 영계에서 사람이 할 수 없는 큰일을 하셨다고 생각했다. 또한 그 일은 반드시 하나님이 친..

[오늘의 양식 큐티]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 성품의 발현이며, 그 말씀에는 능력과 권병이 있습니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음성은 무엇인가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하나님의 음성이라고 어떻게 확신할 수 있나요? 하나님의 음성은 그분의 말씀, 즉 진리를 뜻합니다. 하나님은 성육신의 몸으로 말씀하시든 영의..

[재림예수] 슬기로운 처녀는 어떻게 주를 맞이하여 환난 전에 휴거 되는가 [내부링크]

예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마태복음 25:6) “볼지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

은혜로운 최신 찬양 듣기<3단계 사역은 인류 경영 사역의 실상> [내부링크]

은혜로운 최신 찬양 듣기 찬양 뮤직비디오/MV <3단계 사역은 인류 경영 사역의 실상> 1 인류 경영 사역은 3단계로 나누어지니 인류 구원 사역도 3단계로 나누어지니라 이 3단계 사역 안에는 창세 ..

[오늘의 양식 큐티] 하나님 말씀 <자신의 잘못된 관점을 알아야 자신을 알 수 있다> [내부링크]

 오늘의 양식 큐티 매일의 하나님 말씀 <자신의 잘못된 관점을 알아야 자신을 알 수 있다>(발췌문 564) 오늘의 양식 큐티 ㅡ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 자신을 반성하고 알아 감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

예수님 재림 영접 ㅡ 유난히 맑았던 그날의 하늘 [내부링크]

저는 원래 중국 삼자교회의 신도였습니다. 예배에 참석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목사님은 종종 이렇게 말했습니다. “성도님, 성경에 이르기를, ‘사람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

[생명의 말씀 큐티]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제3부분) [내부링크]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2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 (제3부분) 다섯 부류의 사람 하나님의 공의로운 성품에 관한 주제는 여기까지 나누도록 하겠다. 이제 나는 하나님에 대한 사람의 인식, 하나님의 공의로..

좋은 찬양 듣기<형벌과 심판이 사랑임을 알라> [내부링크]

좋은 찬양 듣기 찬양 뮤직비디오/MV <형벌과 심판이 사랑임을 알라>  ⫹1⫺ 형벌과 심판은 연단과 모진 폭로이고 사람의 죄와 육에 대한 징벌이지만 이 사역은 사람의 육을 정죄하거나 멸..

[예수님 재림 영접] 하늘의 구름만 바라보면서 주님의 공중 재림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지금은 말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님의 재림을 맞이하고자 간절한 마음으로기도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 가끔은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며 주님이 갑자기 구름을 타고 눈 앞에 나타나시지 않을까 기대하기도..

[동방번개] 그리스도인의 간증 ㅡ 미련한 처녀가 될 뻔하다 [내부링크]

2002년 가을, 우리 진리파의 자오 자매님이 조카인 왕 자매님을 데리고 저의 집으로 와 주님이 돌아오셨다는 좋은 소식을 전해 주었습니다. 며칠 동안,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보고 또 자매님들이 해 준 자세한..

[성경 말씀] 예수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아들인가요? [내부링크]

성경 말씀 주님의 은혜를 받은 후 저는 마태복음 3장 17절에 기록된 성경 말씀을 보게 되었습니다. “하늘로서 소리가 있어 말씀하시되 이는 내 사랑하는 아들이요 내 기뻐하는 자라 하시니라” 그리..

크리스천 신앙 간증문 <열여덟, 그 해>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읽겠습니다. 『너희는 이런 말을 기억할 것이다. “우리의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너희 모두 이..

[말씀 묵상] 매일의 하나님 말씀 <어떻게 베드로의 길을 갈 것인가>(발췌문 388) [내부링크]

 『베드로가 추구한 것은 하나님 말씀의 연단과 하나님이 그에게 준 각종 시련 속에서 스스로를 깨닫고, 자신이 무엇을 드러내는지를 살펴보는 것이었다. 그가 진정으로 자신을 알게 되었을 때, 그는 사람이 너무..

크리스천 간증 <나는 하나님을 아는 길을 찾았다> [내부링크]

어느 날, 저는 <베드로가 ‘예수’를 알아간 과정>이라는 말씀에서 다음과 같은 내용을 보게 되었습니다. 『베드로는 예수를 따르는 동안 예수가 한 일과 말씀, 행동, 표정 등 예수의 모든 생활을 눈으로 보고..

[오늘의 큐티] 역경 극복에 힘이 되는 성경 구절 15가지 [내부링크]

누구나 살아가면서 지치고 힘들 때가 있지요. 그런 때에 힘이 되는 좋은 성경구절을 묵상한다면 하나님께서 주신 힘으로 이겨낼 수 있지 않을까요?  역경 속에서 우리는 늘 어려움으로 인해 나약해..

[생명의 삶 큐티] 크리스천이 예배를 통해 얻는 것 [내부링크]

저는 미국에서 유학 중인 고등학생 궈즈(果子)라고 합니다. 저는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났으며, 1살 때 어머니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았습니다. 어렸을 때 어머니는 종종 제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

[오늘의 양식 큐티] 하나님의 성품과 본질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내부링크]

<오늘의 양식 큐티 ㅡ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께는 하나님 자신의 어떠함과 소유가 있고, 하나님이 선포하고 드러내는 모든 것은 하나님의 본질과 신분을 대변한다. 그런 어떠함과 소유, 본질, 신분은 그 누..

[찬양 듣기] 찬양 뮤직비디오/MV <하나님의 영광 동방에서 나오네> [내부링크]

찬양 듣기<하나님의 영광 동방에서 나오네> 1 하나님 새 하늘땅에 들어가실 때 다른 부분의 영광 보이시네 그 영광 가나안에 먼저 비치니 어두운 땅에 빛이 나타났네 모두 그 빛을 좇아 힘을..

크리스천 신앙 간증문 <재난을 피하는 유일한 길> [내부링크]

5ㆍ12 쓰촨 대지진이 일어난 후 저는 언제 재난을 당할지 모른다는 생각에 늘 마음 졸이며 지냈습니다. 특히 재난의 규모가 점점 커지고 지진 발생 빈도도 늘어나는 것을 보며, 저는 재난이 더 두렵게 느껴져 온종..

[신앙 간증문] 새신자 간증 생명수의 원천을 찾는 마음의 여정 [내부링크]

신앙 간증문 새신자 간증 저는 천주교 가정에서 태어났고, 저와 형제자매들은 모두 천주교 계통의 학교에서 학업을 마쳤습니다. 신부님과 수녀님 그리고 저의 어머니는 우리에게 성경읽는 법을 가르쳐 주었고, 또..

[생명의 삶] 신앙 간증 동영상 "구사일생"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생명의 삶]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구사일생> 영상 소개: 중국 땅에서는 수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중국 공산당의 박해 속에서 잔인한 고문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 영화 속 주인공도 그 박..

[오늘의 큐티] 하나님 말씀 <바울의 본성과 본질을 어떻게 분별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오늘의 큐티] 매일의 하나님 말씀 <바울의 본성과 본질을 어떻게 분별해야 하는가>(발췌문 472) [오늘의 큐티]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은 네가 갖은 풍파를 겪게 하고 갖가지 굴곡과 고난을 겪..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예수님의 재림을 맞이하기 [내부링크]

그리스도는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이시기에, 신성한 본질을 소유하고 계시며 언제 어느 곳에서든 진리를 선포하시고 하나님의 음성을 발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님의 재림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음성을..

[생명의 양식] 하나님 말씀<하나님이 전 우주를 향해 한 말씀ㆍ제39편>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하나님이 전 우주를 향해 한 말씀ㆍ제39편>   『나는 매일 우주들 위를 다니며 내가 만든 만물을 둘러본다. 하늘 위에는 내가 안식할 곳이 있고, 하늘 아래에는 내가 다닐..

어떻게 참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의 차이를 분별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참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 분별하기 우리가 주 예수의 재림을 맞이하기 원한다면, 참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들을 반드시 구분할 줄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우리가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불려 올..

[하나님의 심판] 크리스천 신앙 간증 동영상 "심판은 빛" [내부링크]

교회생활 간증 동영상 <심판은 빛> 전능하신 하나님을 모르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말세의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어떻게 심판 사역을 하시는지에 대해 의문을 가집니다. 성경에 “구하라 그러면 너희..

[복음성가 듣기] 영을 감동시켜 주소서 주님 내 안에 계시네 [내부링크]

영을 감동시켜 주소서 주님 내 안에 계시네 우리 마음에 감동되는 복음성가 듣기 우리 함께 들어봅시다. ⫹1⫺ 하나님, 이 땅의 모든 이들에게 하늘에서 은혜를 내려주소서 나의 마음을 당신께 드리고 나의 ..

[말씀 묵상] 아브라함에게 하신 하나님의 약속 [내부링크]

 성경구절 “가라사대 여호와께서 이르시기를 내가 나를 가리켜 맹세하노니 네가 이같이 행하여 네 아들 네 독자를 아끼지 아니하였은즉 내가 네게 큰 복을 주고 네 씨로 크게 성하여 하늘의 별과 같고 바닷가의..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면서 욥의 삶에서 나타난 모습 [내부링크]

성경 구절: “그 잔치 날이 지나면 욥이 그들을 불러다가 성결케 하되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의 명수대로 번제를 드렸으니 이는 욥이 말하기를 혹시 내 아들들이 죄를 범하여 마음으로 하나님을 배반하였을까 함이..

전능신교 설립 목적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전능신교)의 근본 취지는 무엇입니까?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전능신교)는 사람을 양육하고 목양함에 있어 전적으로 성경 속 하나님 말씀과 전능하신 하나님이 선포하신 ≪말씀이 육신으로..

[하나님 말씀] 거짓 그리스도를 경계하기만 하면 주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주 예수께서는 재림하실 때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선지자들도 나타나 사람들을 미혹할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말세는 이제 그 끝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주 예수께서는 오래전에 육신의 몸으로 다시 오시어 진..

[영원한 생명의 말씀] 하나님 말씀<진리를 추구해야 성품이 변화될 수 있다> [내부링크]

매일의 하나님 말씀 <진리를 추구해야 성품이 변화될 수 있다>(발췌문 556) 진리를 추구해야 성품이 변화될 수 있다. 사람은 반드시 이 점을 이해하고 꿰뚫어 보아야 한다. 진리에 대한 이해가 너무 부..

[동방번개]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교계가 큰 성 바벨론으로 전락하다>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그 성은 반드시 무너진다> 명장면(1) 교계가 큰 성 바벨론으로 전락하다 2천 년 전, 예수께서는 유대 땅에서 사역을 하셨습니다. 당시 유대교는 로마 정부와 결탁하여 주님을 미친듯이..

신앙 간증 <예수님은 정말 돌아오셨습니다> 새로운 인생 [내부링크]

1994년, 저는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다 중국 사람입니다. 저의 어머니는 전형적인 슈퍼우먼인데 저는 그런 어머니를 존경하고 매우 사랑합니다. 제가 초등학교 2학년 때 부모님은 저에게 중국..

[오늘의 말씀] 하나님이 전 우주를 향해 한 말씀의 비밀 해석ㆍ제11편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하나님이 전 우주를 향해 한 말씀의 비밀 해석ㆍ제11편> 『사람의 육안으로 볼 때, 하나님이 이 단계에서 한 말씀에는 아무 변화가 없는 것 같다. 사람은 하나님이 말씀..

기독교 영화 무료보기 예수님이 말세예 오셔서 성육신의 비밀을 풀다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경건의 비밀> 말세에 예수님이 오셔서 성육신의 비밀을 푸시다 영화 내용 소개: 린버언(林伯恩)은 중국 가정 교회의 장로입니다. 평생 믿음 생활을 해온 그는 주를 위해 고난받는 것을 영..

[오늘의 양식 큐티] 예수님은 구속을 완성하셨는데 왜 말세 심판 사역을 하러 오셨습니까? [내부링크]

은혜시대에 예수를 믿어 죄 사함을 받은 것은 맞지만 죄를 짓게 만드는 본성은 깨끗게 해결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모두가 죄를 짓고 회개하고 또 다시 죄를 짓는 악순환 속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괴로움과 고통..

[좋은 찬양]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하나님은 만국 백성을 정복하리라> (솔로 찬양) [내부링크]

좋은 찬양 듣기 START ⫹1⫺ 창세부터 하나님은 마지막 시대에 땅의 사역 끝내기로 정했나니 그의 사역 끝나는 바로 그때 그의 행사가 궁창에 나타날 때 사람들이 그의 행사 인정케 하고 ‘심..

[오늘의 말씀 큐티] 욥이 하나님을 경외한 3가지 모습 (욥기 설교) [내부링크]

성경 구절 “그 잔치 날이 지나면 욥이 그들을 불러다가 성결케 하되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의 명수대로 번제를 드렸으니 이는 욥이 말하기를 혹시 내 아들들이 죄를 범하여 마음으로 하나님을 배반하였을까 함이라..

[회개하라] 참된 회개로 하나님의 긍휼을 얻어 결말을 바꾼 니느웨 사람들 [내부링크]

하나님에 대한 참된 신복이 있으면 너는 늘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을 것이다 하나님은 니느웨 성 사람들에 대한 마음이 바뀌는 과정에서 일말의 망설임도, 모호함도 없었고, 순수한 진노에서 순수한 관..

[오늘의 큐티] 사람이 성경의 신학 지식으로 하나님을 믿으면 어떤 결과가 생기는가? [내부링크]

우리는 성경으로 하나님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성경 지식으로 하나님을 믿으면 하나님을 거역하지 않고 하나님과 합한 자가 될 수 있을까요? 성경의 신학 지식으로 하나님을 믿으면 어떤 결과를 초래..

[오늘의 말씀 큐티] 베드로의 인생에 관하여 [내부링크]

『베드로는 하나님이 사람에게 소개해 준 본보기로서, 널리 알려진 화제의 인물이다. 하나님이 왜 이렇게 눈에 띄지 않는 사람을 본보기로 세우고 후세 사람들이 칭송하게 하였을까? 물론 이는 하나님을 사랑한 베..

[하나님의 음성을] 성경의 말세 예언 ㅡ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여섯 가지 예언이 성취되다 [내부링크]

지금은 말세 중에서도 마지막 때입니다. 각종 재난이 속속 일어나고 있고, 성경 예언에서 나타나리라고 한 말세의 중대 사건들이 다 일어난 걸 보니 주님께서 약속하신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계 22:12)라..

[천국으로 가는 길] '들림 받는 길'이 여기있다! [내부링크]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데살로니가전서 4:17) ‘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

[오늘의 말씀 큐티] 매일의 하나님 말씀 <진리를 얻으려면 주변의 사람과 일, 사물로부터 공과를 배워야 한다>(발췌문 386) [내부링크]

네가 많은 실패와 좌절을 겪는 것도, 드러나는 것도 나쁜 일은 아니다. 책망과 훈계를 받든 드러나든 이것을 명심해라. 사람이 드러나는 것은 정죄받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좋은 일이며, 자신을 인식할 수 있는..

[생명의 말씀] 하나님이 말세에 선포하신 진리가 왜 사람을 정결케 하고 온전케 하여, 사람의 생명이 되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이 말세에 선포하신 진리는 왜 사람을 정결케 하고 온전케 하며, 사람의 생명이 될 수 있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생명의 도는 아무나 갖출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하나님의 축복] 시련을 겪은 후의 욥 [내부링크]

“여호와께서 욥에게 이 말씀을 하신 후에 데만 사람 엘리바스에게 이르시되 내가 너와 네 두 친구에게 노하나니 이는 너희가 나를 가리켜 말한 것이 내 종 욥의 말 같이 정당하지 못함이니라 그런즉 너희는 수송..

기독교 신앙간증문 ㅡ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다 [내부링크]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마태복음 7 : 7~8)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

[동방번개] 6천년 인류를 경영하는 하나님의 각 단계 사역의 목적과 의의 [내부링크]

은혜시대 하나님 사역의 목적과 의의 성경 참고: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하려 하심이라”(요 3:17) 관련된 하나님 말씀: 『..

[오늘의 말씀 큐티] 매일의 하나님 말씀 <진리 추구의 중요성과 진리를 추구하는 길>(발췌문 558) [내부링크]

자신을 알려면 반드시 자신에게서 드러나는 패괴와 자신의 치명적인 약점, 성품, 본성과 본질을 알아야 하며, 자신이 일상생활에서 드러내는 모든 면면을 알아야 한다. 집에서나 외부에서, 예배할 때나 하나님 말..

[좋은 성경 말씀] 시험을 물리치는 것에 관한 성경 구절 베스트 모음 [내부링크]

이 어둡고 악한 세상에서 살다 보면 언제나 돈과 명예, 지위와 남녀 등의 각종 시험과 유혹이 찾아 옵니다. 그래서 늘 죄를 지으며 하나님을 멀리하고, 심지어 하나님을 배신하고 사탄의 미혹과 손아귀에 빠져 살..

[하나님의 공의/말씀 묵상] 니느웨 사람들에게 임한 여호와 하나님의 경고 [내부링크]

“여호와의 말씀이 아밋대의 아들 요나에게 임하니라 이르시되 너는 일어나 저 큰 성읍 니느웨로 가서 그것을 쳐서 외치라 그 악독이 내 앞에 상달하였음이니라 하시니라”(욘 1:1~2) “여호와의 말씀이 두번째..

[찬양 듣기] 찬양 뮤직비디오/MV <정직한 자만이 사람다운 사람> [내부링크]

⫹1⫺ 전에는 명예와 이익을 위해 사람됨을 포기했네 생계 위해 거짓을 일삼았고 양심과 도덕, 인격과 존엄 저버렸네 나날이 커지는 욕망과 탐욕 채웠네 마음은 불안하고 죄악의 늪에서 허..

[동방번개] 사악한 중국 공산당의 공개 재판의 베일을 벗기다 [내부링크]

2014년 8월 21일, ‘5·28’ 자오위안(招遠) 살인 사건의 공개 재판이 산둥(山東) 옌타이(煙臺)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공개 재판에 대해 텐센트 사이트는 ‘자오위안 살인 사건 피고인, 법정 자백: 내가 바로 신이..

[생명의 말씀]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 낭송 <그리스도의 최초의 말씀ㆍ제36편> [내부링크]

전능하신 참하나님, 보좌에 앉으사 왕이 되셨도다. 온 우주를 다스리고 얼굴을 만국 만민에게로 향하시니 온 세상에 하나님의 영광이 빛나도다. 온 우주 땅끝에 이르기까지 살아 있는 모든 것은 볼지어다. 산과 강..

[하나님의 공의] 하나님의 진노는 감춰져 알려지지 않았지만, 거스르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무지몽매한 온 인류를 주로 긍휼과 관용으로 대한다. 하나님의 진노는 대부분의 시간과 사건에서 가려져 있고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은 하나님의 진노를 보기 아주 어렵고, 하나님의 진노를 알기도..

[전능신교] 적그리스도의 미혹을 받아도 하나님을 믿으면 구원 받을 수 있을까? 그 결과에 대한 하나님 말씀 [내부링크]

종교계에서 하나님을 믿으며 바리새인과 적그리스도의 미혹과 통제를 받으면 어떤 결과가 생길까요? 그렇게 하나님을 믿어도 구원받을 수 있는지 하나님 말씀으로 알아보아요. 성경 참고:  “저희는 소경..

그리스도인의 신앙간증 <또 다시 무지개를 볼 때> [내부링크]

이른 아침, 저는 해변을 한가로이 거닐고 있었습니다. 방금 비가 한바탕 쏟아졌기 때문에 아침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아직 나오지 않았고 해변의 오솔길에는 행인들이 드물어 아주 고요해 보였습니다. 저는 발걸음..

[오늘의말씀묵상] 진정한 휴거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이에 그 처녀들이 다 일어나 등을 준비할쌔 미련한 자들이 슬기 있는 자들에게 이르되 우리 등불이 꺼져가니 너..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은 인류의 각 종족에게 경계를 나누어 주었다 [내부링크]

… 하나님은 왜 이렇게 구분하였을까? 이는 전 인류에게 있어 중요하고, 또 중요한 문제이다! 하나님은 여러 가지 생물의 범위를 나누고, 여러 인류의 생존 방식을 정하였으며, 지구상의..

[찬양 듣기] 찬양 뮤직비디오/MV <하나님 사랑하려면 온 마음 그를 향해> [내부링크]

찬양 듣기 START ⫹1⫺ 하나님 사랑하고 얻기를 온 마음으로 추구하면 마음이 그를 향한 것 앞날을 염두에 두지 않고 마음속엔 오직 하나님과 말씀뿐 마음이 그를 향하는 것이 그를 사랑하고 그 ..

[재림예수] 저는 이렇게 주님을 맞이하였습니다 [내부링크]

제가 여섯 살 때 엄마가 예수님을 믿었고, 엄마는 늘 저를 데리고 교회에 가서 예배를 드렸습니다. 저는 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드셨고, 어려운 일이 있으면 하나님께 기도하고 의지하며 범사에 하나님께 감사드려야..

[오늘의 말씀 큐티]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이 전 우주를 향해 한 말씀ㆍ제20편>(발췌문 582) [내부링크]

나의 말이 완전해져 감에 따라 나의 나라도 땅에서 차츰 모양새를 갖추었다. 사람도 정상적인 모습을 되찾고 땅에서 내 마음의 나라를 세웠다. 나라의 모든 백성이 정상인의 삶을 회복했다. 얼음장같이 차가운 겨..

[창조주 하나님] 이야기 1. 씨앗, 대지, 나무, 햇빛, 새, 그리고 사람 [내부링크]

오늘 새로운 내용을 교제하려 한다. 무슨 내용일까? 이 내용의 주제는 ‘하나님은 만물 생명의 근원이다’이다. 좀 큰 주제같이 들리지 않느냐? 너희 입장에서 조금 닿기 힘들다는 느낌이 들지 않느냐? 이 주제가..

[생명의 양식] 하나님이 말세에 어떻게 사탄이 통치하는 흑암의 시대를 끝내시는가? [내부링크]

하나님께서는 세상을 아름답게 창조하셨는데 하나님이 말세에 어떻게 사탄이 통치하는 흑암의 시대를 끝내실까요? 함께 알아봅시다.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백성이 모두 온전케 되고, 땅의 나라가 그리스..

[재림예수] 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6천년 경륜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고, 하나님나라의 문은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찾는 모든 이를 향해 열려 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너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무엇을 찾고 있는가? 하나님이..

전능신교 그림전, 국제 유명 전문가와 학자의 주목 끌어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 및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의 탄생과 발전” 그림 전람회 특별 보도 예수님이 예언하셨습니다.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계시록 22:7)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

[찬양 듣기] 기독교 ccm 찬양 — 온 우주 위아래에서 새 사역을 한 하나님 [내부링크]

찬양 듣기 START  ⫹1⫺ 하나님은 궁창을 그의 행사로 가득 채워 그의 권세 아래 만물을 쓰러지게 하리 그의 ‘세계 통일’ 계획을 이루어 사람이 더는 ‘방랑’치 않고 적합한 종착지 찾게 ..

[말씀 큐티] 예수가 바리새인을 꾸짖다 [내부링크]

 예수에 대한 바리새인의 판단 “예수의 친속들이 듣고 붙들러 나오니 이는 그가 미쳤다 함일러라 예루살렘에서 내려온 서기관들은 저가 바알세불을 지폈다 하며 또 귀신의 왕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낸다 하니”(..

[진정한사랑] 하나님의 축복 [내부링크]

“내가 너와 내 언약을 세우니 너는 열국의 아비가 될찌라 이제 후로는 네 이름을 아브람이라 하지 아니하고 아브라함이라 하리니 이는 내가 너로 열국의 아비가 되게 함이니라 내가 너로 심히 번성케 하리니 나라..

[전능신교] 구약의 율법시대에 선지자들이 전달한 하나님의 말씀과 성육신하신 하나님의 말씀에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 [내부링크]

질문: 율법시대의 이사야, 에스겔, 다니엘 등의 선지자들이 전달한 하나님의 말씀과 하나님이 성육신하여 발표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어떤 차이점이 있습니까?  답: 성육신 하나님과 선지자의 실질이 다르고..

[기독교 봉사] 선행이란 무엇이며 그 특징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선행을 쌓기를 원하십니다. 그렇다면 그 선행은 무엇일까요? 그 특징은 무엇인지 하나님 말씀으로 알아봅시다.  관련된 하나님 말씀: 『너에게 진리가 있으면 하나님을 따를..

[재림예수] 주님이 다시 오실 날이 이미 왔습니다. 우린 어떻게 주님을 맞이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재림에 관한 징조가 다 이루어졌습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하나님의 마음] 인류는 패괴되었을지라도 여전히 창조주 권병의 주재 아래 살아간다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사탄은 수천 년 동안 인류를 패괴시키면서 무수히 많은 악행을 저질렀고, 대대로 사람들을 미혹하였으며, 인간 세상에서 천인공노할 죄를 저질렀다. 사람을 해치고 미혹하고 하나님께 대항하도..

[삼위일체 설명] ‘삼위일체의 하나님’을 가장 황당한 말이라고 하는 이유 [내부링크]

하나님은 유일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삼위일체를 믿고 있습니다. 삼위일체에 대한 견해들은 다양합니다. 하지만 삼위일체 하나님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삼위일체란 쉽게 말해서 성부,..

[말씀 묵상]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1>(발췌문 30) [내부링크]

(창 9:11~13) “내가 너희와 언약을 세우리니 다시는 모든 생물을 홍수로 멸하지 아니할 것이라 땅을 침몰할 홍수가 다시 있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나와 너희와 및 너희와 함께하는 모든 생물 사이..

[간증문] 체험간증 기독교 신자로서 물질의 유혹을 극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속담에 “의사의 마음은 부모의 마음과 같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환자를 향한 의사의 걱정과 관심을 보여 주며, 의사가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직업이라는 것을 뜻하기도 합니다. 저 역시 내과 전문의가..

[죄 사함] 죄에서 정결케 되는 길을 찾았다 [내부링크]

『사람을 사탄의 권세 아래에서 완전히 구원하려면 예수가 속죄 제물이 되어 사람의 죄를 담당해야 할 뿐만 아니라, 하나님이 더 큰 사역을 하여 사탄에 의해 패괴된 사람의 성품을 완..

[말씀 묵상] 하나님의 이름은 바뀌어도 하나님의 본질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 [내부링크]

   구약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이름은 '여호와'이고 신약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이름은 '예수'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성경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기록된 하나님의 이름이 바뀌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생명의 양식] 회개의 도와 영생의 도의 차이 [내부링크]

예수님과 전능하신 하나님은 한 분이십니다. 예수님이 하신 사역은 구속(救贖)과 회개의 도를 전하는 것이었으며, 말세의 전능하신 하나님이 하시는 사역은 인간을 심판하고 정결케 하며, 영생의 도를 주는 것입니..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이 참도가 맞다면 어째서 목회자와 신부들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가? [내부링크]

잘못된 주장: 당신들이 전하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이 참도가 맞다면 어째서 목회자와 신부들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가? 반박: 많은 크리스천이 목회자들은 성경을 열심히 읽었고 하나님에..

[예수 재림] 말세 나팔 소리가 울렸고 예수님은 은밀히 임하셨다(2) [내부링크]

마지막 때인 지금, 지진과 전염병, 가뭄, 기근, 홍수, 병충해 등의 각종 재난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으며, 갈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 정세 역시 불안하고 전쟁 발발의 가능성도 일촉즉발의 상태에 놓여..

[전능신교] 하나님은 3단계 사역에 어떻게 깊이를 더하여 사람을 구원하고 온전케 하시는가? [내부링크]

 사람을 구원하고 온전케 하시는 하나님의 3단계 사역에 대하여 들어보셨나요? "전능신교"에서 우리 함께 알아봅시다. 관련된 하나님 말씀: 전체 경영은 세 단계로 나뉜다. 하나님은 단계별로 사람에게 합당한..

[동방번개] 유언비어를 곧이들으면 하나님의 말세 구원의 은혜를 잃게 된다 [내부링크]

누군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복음을 전하려고 할 때면 주님을 믿는 형제자매들은 들으려고도, 받아들이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교계에서 날조한 유언비어에 지레 겁먹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듣는 말이..

[말세] 주님이 재림하시는 두 가지 방식 [내부링크]

주님의 재림에 관한 성경 속 예언에는 공개적으로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예언 외에 도적같이 은밀히 오신다는 예언도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예언은 대체 어떻게 이루어지는 것일까요? 만약 도적같이 오신다는 예언..

[천국으로가는길] 천국에 들어가는 유일한 길 [내부링크]

  예수님은 구속 사역을 통해 단지 사람의 죄를 사해 줬을 뿐 사람의 패괴 성품까지 해결한 건 아니었습니다. 사람은 내면에 죄짓는 본성이 여전히 깊이 뿌리 박혀 있기에, 주님께 자주 기도하며 죄를 뉘우치고..

[예수 재림] 주님이 오실 때, 왜 땅위의 모든 족속이 다 애곡할까요 [내부링크]

요한계시록 1장 7절에서 “볼지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 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이렇게 말씀했습니다. 성도마다..

[성경 예언]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뤄졌고 이미 말세의 종소리는 울렸다 [내부링크]

인류의 패괴와 사악이 절정에 달한 현재, 주님의 재림에 관한 성경 속 예언들은 기본적으로 다 이루어졌습니다. 지진, 전염병, 기근, 전쟁 등 세계 각지에서 빈번히 일어나는 재난의 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고, 천..

[하나님의 사역]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이 바로 크고 흰 보좌의 심판 사역이다 [내부링크]

주님께서 이미 은밀하게 강림하여 진리를 선포하시고 심판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세에 하시는 심판 사역은 계시록에 예언된 크고 흰 보좌의 심판의 이상이 완전히 이루어진 것입니다. 그..

[전능신교] 참도를 알아볼 때 가장 저지르기 쉬운 실수 [내부링크]

사탄이 하와를 속여 하나님의 축복을 잃어버리게 할 수 있었던 이유를 아시나요? 평범한 유대 백성이 주를 거역하는 바리새인들에게 동조해 결국 주의 구원을 잃게 된 이유를 아시나요? 그렇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창조주 하나님]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참하나님은 한 분인가, 아니면 세 분인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빌립이 가로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족하겠나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

[매일큐티]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을 아는 사람만이 하나님을 증거할 수 있다>(발췌문 86) [내부링크]

 하나님이 심판과 형벌의 사역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그를 알게 하기 위한 것이고, 그의 증거를 위한 것이다. 그가 사람의 패괴 성품을 심판하지 않으면 사람은 그의 거스를 수 없는 공의 성품을 알 수 없고, 하..

[하나님의 뜻] 성경 및 하나님이 욥을 평가한 말씀 [내부링크]

 “우스 땅에 욥이라 이름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순전하고 정직하여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난 자더라”(욥 1:1) “그 잔치 날이 지나면 욥이 그들을 불러다가 성결케 하되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의..

[성경과 하나님] 성경은 하나님이 편찬하신 것이 아니고 사람이 편찬한 것이므로 하나님을 대표할 수 없다 [내부링크]

 모든 교회에서 성경을 보고 하나님을 믿고 있지만 우리는 성경을 어떻게 대해야 할까요? 성경의 내막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봅시다. 성경 참고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바리새인들이 예수님을 대적하게 된 근원 [내부링크]

형제자매님: 주안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바리새인이라 하면 형제자매님들 모두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바리새인은 율법시대 유대교의 고위 지도자로, 성경을 숙독하고 율례 법도에 정통했습니다. 그들은 조상 대..

[좋은 찬양] 찬양 뮤직비디오/MV <실제의 하나님 믿고 많은 것 얻었네> [내부링크]

[좋은찬양] 찬양 뮤직비디오/MV <실제의 하나님 믿고 많은 것 얻었네> 1 인자는 계속 음성을 발하시도다 우리는 이 보잘것없는 사람의 인도 받아 한 절차씩 하나님 사역으로 들어갔네 우리는 수많..

[기독교 영화] <내 집은 어디에> 하나님이 주신 행복한 집 [내부링크]

사람은 왜 이렇게 고통스럽게 살아가는 걸까요? 하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그 원인은 하나님의 행사가 너무 은밀해서도, 하나님의 계획이 아직 실현되지 않아서도 아니다. 사람의 마음과 영이 하..

[하나님의 뜻] 하나님은 말세에 어떻게 심판 사역을 하시어 사람을 철저히 정결케 하고 구원하십니까 [내부링크]

하나님은 말세에 진리를 선포하시어 사람의 죄짓고 하나님께 대적하는 사탄 본성을 심판하고 밝히십니다. 그리고 사람이 거스를 수 없는 하나님의 공의롭고 거룩한 성품을 드러내십니다. 사람은 하나님 말씀의 심..

[말세] 노아의 때가 도래하였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시면 어떻게 나타나 사역하실까? [내부링크]

일찍이 예수님은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 24:37)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세계 각지에서 재난이 빈번히 발생하면서 노아 시대 현상들이 나타남에 따라 예수 그리..

[성경 공부/성경 구절] 2021년 6월 10일에 일어날 금환일식, 성경 예언이 이루어져 [내부링크]

5월 26일에 일어난 슈퍼블러드문에 이어 6월 10일 금환일식이 또 일어납니다. 많은 성경 해석가들은 블러드문과 일식의 출현은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고 있다는 성경 예언이 이루어진 것, 다시 말해 큰 환난이 곧..

전능신교회가 재림 예수께서 세우신 교회란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가? [내부링크]

2천 년 전, 예수님이 나타나 사역을 하셨지만 유대교 지도자들에게 저버림 당하며 이단이라 정죄받았습니다. 많은 신도들이 로마 정부에 체포당하고 박해받았지요. 2천 년 후, 전능하신하나님이 나타나 사역하시자..

[오늘의 양식] 매일의 하나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발췌문 96) [내부링크]

창조주가 만물과 생명체를 주관한다는 이 사실은 창조주의 권능이 진실로 존재한다는 것을 말해 주고 있다 욥기에 욥에 대한 여호와의 축복이 기록되어 있는데, 하나님은 욥에게 무엇을 주었느냐? “여호와께서 욥..

[전능신교] 하나님을 믿으려면 “말세의 그리스도만이 영생의 도를 줄 수 있다”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요 1..

기독교 영화<문을 두드리다> 명장면(1)주님을 맞이하려면 가장 중요하게 실행해야 할 것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예수님은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요 10:27)라고 하셨고, 계시록 여러 곳에서도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

[말세] 하나님을 믿으려면 그리스도가 바로 하나님이 육신에 나타난 분이고, 하나님 자신이심을 알아야 합니다 [내부링크]

성경 기록에 따르면 성령님은 예수님이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임을 증거했고, 예수님 역시 하늘에 계신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불렀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예수 그리스도가 바로 하나님의 아들이요,..

[신앙간증문] 환난의 길에서 하나님 말씀의 격려를 받다 [내부링크]

저는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군인이었던 아버지의 영향을 받아 어릴 때부터 군인은 조국을 위해 헌신하고 명령에 복종하는 것을 천직으로 하며, 당과 인민을 위해 사심 없이 봉헌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지..

[찬양듣기] 찬양 뮤직비디오/MV <하나님의 사역을 통해 그를 알라> [내부링크]

1 하나님은 평범한 사람으로 성육신하시어 하나님의 사역과 사명을 맡으셨도다 이는 사람이 맡을 수 없는 일을 맡고 사람이 감당할 수 없는 고통을 감내해야 하심을 의미하니라 그가 받은 고..

[구원의 길] 온전한 구원을 받는다는 것은 무슨 의미인가요? [내부링크]

온전한 구원은 무엇일까요? 온전한 구원이란 사실 죄를 떨쳐내고 정결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온전히 구원받은 사람들은 겉으로 보기에만 행실이 좋은 것이 아니라, 교만과 자만, 교활함과 간사함, 이기심과..

[매일큐티] 창조주가 만물 생령을 주관하고 주재한다는 사실은 창조주의 권병이 진실로 존재함을 말해 주고 있다 [내부링크]

욥기에도 마찬가지로 욥에 대한 여호와의 축복이 기록되어 있는데, 하나님은 욥에게 무엇을 주었느냐? “여호와께서 욥의 모년에 복을 주사 처음 복보다 더 하게 하시니 그가 양 일만 사천과 약대 육천과 소 일천..

[동방번개] 교회생활간증 동영상<슬기로운 처녀가 주님을 맞이하게 된 과정> [내부링크]

영상 소개: Anick 와 Mireille는 친구였습니다. 두 사람은 우연히 <내집은 어디에>라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영화를 보게 되면서 크게 감동받습니다. 특히 영화 속 주인공의 운명을 바꾸게 하는 그 책에 대해..

[말세] 주님을 믿지만 계속해서 죄를 짓는데, 그래도 온전히 구원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예수께서는 은혜시대에 구속 사역을 통해 인류가 더 이상 율법에 따른 정죄와 저주를 받지 않도록 죄를 사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주를 믿고 죄 사함을 받아 구원의 은혜를 입었기에 주께서 오시면..

[매일 성경 큐티] 하나님의 말씀과 사역은 정말 다 성경에 있는 것일까요? [내부링크]

샤오양(小杨) 형제님! 안녕하세요! 지난번 제게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증거해 주신 이후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사이트에서 많은 복음 영화, 합창 앨범, 예능 프로그램을 보게 되었습니다. 전능하신..

[최신찬양/교회 찬양]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찬양 <심판과 형벌은 속량보다 더 깊어진 사역>(솔로 찬양) [내부링크]

지금은 시대 바뀌고 하나님 사역도 발전해 사람의 패역과 불결함을 심판으로 없애나니 1 속량하는 그 단계는 사람의 죄 사하기 위해 하나님은 충분한 은혜 베풀어야 했도다 이번 단계는 심판과 ..

[오늘의말씀] 매일의 하나님 말씀 <너는 마땅히 그리스도와 합하는 길을 찾아야 한다>(발췌문 306) [내부링크]

내가 많은 말을 하고 내 뜻과 내 성품까지 나타내었건만, 사람은 여전히 나를 알지도, 믿지도 못한다. 혹은 나에게 순종하지 못한다고 할 수 있다. 성경만 따르며 사는 사람, 율법만 따르며 사는 사람, 십자가에만..

[좋은 찬양] 찬양 뮤직비디오/MV <사람에게 생명을 가져다주는 하나님의 사역과 말씀> [내부링크]

1 옛것과 옛길에 매이시지 않는 하나님 그의 사역과 말씀엔 금기 없도다 아무런 속박 없이 완전히 자유로우신 분 해방과 자유 가져오신다 실제로 존재하고 살아 계시니 우상과 전혀 다르도다..

[하나님의 뜻] 왜 하나님은 말세에 다시 성육신하여 현현하고 사역하시는 것일까요 [내부링크]

성경 참고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히 9:28)  “하나님 집에..

[신앙간증문] 생명의 재산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인 후 몇 년 동안, 저희 부부는 중국 정부의 핍박을 겪으며 살아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때로는 나약하고, 때로는 고통스럽고, 때로는 눈물도 흘렸지만 중국 정부의 핍..

[이슈/말세의 징조] 5월 26일 슈퍼문이 뜬다. 주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렀다! [내부링크]

말세 징조: 5월 26일 핏빛 달이 뜬다 최근 몇 년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블러드문 현상은 성경 연구 학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블러드문은 성경 요한 계시록에 하나님 심판 날의 징조로 나오며, 큰일이..

[하나님의 뜻]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만이 죄성을 벗어 버리고 정결함 받고 구원받을 수 있는 통로이다 [내부링크]

누군가는 주님의 말씀대로 겸손함과 오래 참음, 자기 십자가를 지는 삶, 원수를 사랑하고 자기 몸을 쳐서 복종하는 삶을 살고 나아가 세상을 버리고 주의 일을 열심히 하고 전도한다면, 이미 변화된 사람이자 구원..

[하나님말씀] 은혜시대의 구원과 말세의 구원의 차이는? [내부링크]

많은 사람이 예수님을 믿어 죄 사함을 받고 한 번 구원을 얻으면 영원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주님 오실 때 자연히 휴거되어(들림 받아) 천국에 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하지만 죄 사함 받은 것은 분명하나..

[하나님말씀] 정결함 받고 구원받은 사람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과 축복 [내부링크]

성경 참고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

[간증문] 실연 후 얻은 깨달음 [내부링크]

초여름 아침, 공기 중에는 상쾌한 향이 은은하게 퍼져 있었고 강하게 내리쬐는 햇살은 모든 곳을 밝게 비추었습니다. 꽃무늬 시폰 스커트를 입은 친이(沁伊)는 지하철역에서 만족스럽다는 듯이 앉아 다음 열차를..

[오늘의말씀]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은 영원히 하나님의 빛 속에서 살 것이다>(발췌문 501)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에 관해 더 깊이 알고 싶다면 우리에게 연락해 주세요.  온라인 채팅으로 깊이 나누며 돌아오신 주님을 함께 맞이해요. 진리를 실행할수록 진리를 갖추게 되고, 진리를 실행할수록..

[하나님말씀] 하나님은 말세 심판 사역을 왜 사람을 사용하여 하지 않고 성육신하여 직접 하셔야 하는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아버지께서 아무도 심판하지 아니하시고 심판을 다 아들에게 맡기셨으니 … 또 인자됨을 인하여 심판하는 권세를 주셨느니라”(요 5:22~27)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에 관해 더 깊이 알고 싶다..

[영생] 영생의 도란 어떤 것인가요? [내부링크]

영생의 도는 죄를 고백하고 회개한 다음 겉면의 좋은 행실이 조금 있으면 되는 그런 단순한 것이 아니라 우리를 영원히 살게 하는 진리의 도입니다. 즉, 우리의 죄성을 완전히 해결하는 것으로, 사탄의 권세에서..

[성경 말씀] 하나님의 말세 심판에 관련된 성경 구절 23가지 [내부링크]

성경에는 하나님의 말세 심판에 관련된 예언의 구절이 많습니다. 그럼 하나님의 심판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말세 심판은 우리가 천국에 가는 것과 어떤 관련이 있을까요? 이번 주제를 ..

[평범함] 그 자체로도 아름답다 [내부링크]

늦은 밤, 희미한 불빛 아래에서 창밖의 낙엽을 보고 있자니 얼마 전 생긴 일이 생각났고, 곧이어 알 수 없는 슬픔이 저를 덮쳤습니다. ‘일도 손에 익숙지 않고, 다른 사람보다 잘 하지도 못하며 체면도 잃고 남보..

[신앙간증문] 거짓말, 그 후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하나님이 정직한 사람을 기뻐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하나님은 신실한 본질이 있기에 그의 말은 언제나 신뢰할 수 있고 하나님이 행한 일은 사람이 흠잡을 것도,..

[전능신교] 어떻게 죄짓는 본성에서 벗어나 정결케 되는가 [내부링크]

성경에는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요 16:12~13), “하나님 집에서 심판을 시작..

[죄 사함] 사람의 죄짓는 본성을 해결하지 않으면 정결케 될 수가 없는데,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있겠는가? [내부링크]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찌어다”(레 11:45),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종은 영원히 집에 거하지 못하되 아들은 영원히 거하나니”(요 8:34~35) 하나님은 거룩하고..

[죄 사함] 주님을 믿고 죄 사함 받았는데도 왜 늘 죄를 짓는가? [내부링크]

우리는 주님을 믿어 죄 사함을 받고 하나님께 기도하여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누릴 자격을 얻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죄짓는 본성에 얽매여 자신도 모르게 계속 죄를 짓고 하나님을 대적하게 됩니다. 그리고 죄..

[오늘의양식] 매일의 하나님 말씀 <성공 여부는 사람이 가는 길에 달려 있다>(발췌문 478)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에 관해 더 깊이 알고 싶다면 우리에게 연락 해 주세요. 온라인 채팅으로 깊이 나누며 돌아오신 주님을 함께 맞이해요. 베드로는 책망과 연단을 겪어 온전케 되었다. 그는 이렇게 말..

[전능신교] 은혜시대의 회개의 도를 받아들이면 정말 영생의 도를 얻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주를 믿고 그분께 죄를 고백하면 우리는 죄 사함을 받고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사실은 우리에게 영생의 희망을 주고, 또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영생의 길을 얻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그..

[하나님의심판] 이미 은밀히 강림한 구주는 진리를 선포하시고 하나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을 하셨다 [내부링크]

이미 은밀히 강림한 구주는 진리를 선포하시고 하나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을 하셨다2천 년 전, 예수님은 반드시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셨고, 오늘날 주님의 재림과 관련된 예언은 기본적으로 다 이루어졌습..

[좋은 구절] 매일 성경 _ 잠언 3:7 [내부링크]

이 말씀은 스스로 옳다고 여기지 말라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우리 스스로 자신이 총명하고 지혜롭다고 여기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경외하고 악을 떠나는 것이 가장 지혜로운 것입니다...

[전능신교] (간증문) 하나님의 말씀으로 관념이 해소되다 [내부링크]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에서 복음을 전하는 본분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 교파의 리더가 거짓 증거하고, 사람들이 하나님 말세 사역을 알아보고 받아들이는 것을 미친 듯이 대적하고 방해하며 가로막았..

[천국가는길] 어떤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많은 이들은 주님을 믿어 죄 사함을 받았음으로 이미 은혜와 구원을 얻었고, 이제 주님을 위해 열심히 사역하고, 모든 것을 버리고 헌신한다면, 설사 죄의 속박에서 벗어나지 못해도 주님이 오실 때 들림 받아 천..

[성경공부] 천국의 7가지 비유 [내부링크]

 알곡과 가라지의 비유 마태복음 13:24~30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

[신앙간증]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주님을 맞이하려면, 누구의 말을 들어야 하는가?> [내부링크]

주인공은 페이스북을 통해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 형제자매를 알게 돼 그들과 교제를 나눕니다. 그 과정에서 새로운 것들을 알게 되고, 또 많은 깨우침을 얻게 됩니다. 주인공은 그들과의 교제에서 영적으로 자양분..

[예수재림 ] 주께서 문을 두드리고 계시니 슬기로운 처녀가 되어 돌아오신 주님을 반갑게 맞이하라 [내부링크]

계시록 예언입니다.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계 3:20)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내..

[좋은성경말씀] 믿음의 관한 성경 말씀 카드 [내부링크]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되리라"(마가복음 11:24)"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는 나를 본 고로 믿느냐 보지못하고..

[전능신교] 너는 아느냐? 하나님이 사람들 가운데서 매우 큰 일을 하였다는 것을 [내부링크]

옛 시대가 가고 새 시대가 오며, 해가 바뀌고 날이 지나면서 하나님은 많은 사역을 하였다. 그는 인간 세상에 왔다가 다시 떠나는데, 이렇게 끊임없이 순환하면서 많은 세대를 지나왔다. 오늘날 하나님은 그가 해..

[매일 성경 큐티] _ 마태복음 2:11 [내부링크]

이 성경 구절은 동방 박사 세 사람이 별을 따라 강생하신 예수님을 찾아 온 사건을 기록했고, 이 이야기를 잘 알고 있는 모든 사람으로 하여금 깊이 반성하게 했습니다. 동방 박사들은 별의 인도에 따라 예루살렘..

[하나님의뜻] 하나님의 구원 계획은 3단계의 각 단계마다 어떻게 깊어집니까? [내부링크]

하나님의 인류 구원을 위한 3단계 사역은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 높아지고 더 심오해집니다. 단계들은 서로 밀접히 연결되어, 각 단계가 그 전 단계의 토대 위에 수행됩니다. 은혜시대에 예수의 구속 사역은 율법시..

[좋은 구절] 최고의 위로와 격려의 말씀 — 슬픔을 이기고 격려를 받는 성경 구절 [내부링크]

우리는 언제나 어려운 시기를 겪게 됩니다. 또 어려움이 찾아올 때마다 어쩔 줄 모르고 괴로워하죠. 그럴 때, 우리가 하나님을 의지해 슬픔을 이겨내고 위로와 격려를 받을 수 있는 최..

[매일큐티] 매일의 하나님 말씀 <그리스도의 본질은 하나님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는 것이다>(발췌문 105) [내부링크]

성육신 하나님을 가리켜 그리스도라 한다.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영이 입은 육신이며, 이 육신은 육에 속한 그 어떤 사람과도 다르다. 다르다고 말하는 이유는 그리스도가 육에 속하지 않은, 영의 화신이기 때문이..

[하나님말씀] 하나님의 뜻을 행함이란? [내부링크]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마 22:37~39) “사람이 나..

[간증문] 다른 사람의 존중을 받으려거든 포장부터 벗어 던져라 [내부링크]

일하다가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우리는 다른 사람이 무시할까 봐 악착같이 자신의 단점을 가리기 위해 애쓰고 몰라도 아는 척을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살다 보니 삶도 고달프고 업무 효율도 떨어졌습니다. 게다가..

[좋은구절] 인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경 구절 14가지 [내부링크]

예수님은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마 24:13)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주를 따라 걸어가는 십자가의 길은 험난하고 어렵습니다. 늘 사탄의 각종 시험이 난무하고, 사람과..

[전능신교] 매일의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사역과 사람의 실행>(발췌문 154) [내부링크]

우리는 어떻게 주님의 나타나심을 맞이하고 하나님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을까요? 이에 대해 함께 탐구하며 이야기 나눠 보아요. 이상(異象)에는 수많은 실행의 길이 포함되어 있다. 사람에 대..

[매일 성경 큐티] _ 요한복음 20:29 [내부링크]

우리는 어떻게 주님의 나타나심을 맞이하고 하나님의 발걸음을 따라갈 수 있을까요? 이에 대해 함께 탐구하며 이야기 나눠 보아요. 과거 이 말씀을 볼 때는 예수님이 도마에게 하신 말씀이라고만..

[말세] ‘심판’의 비밀을 밝히다 [내부링크]

저는 올해로 마흔여섯 살이 된 언후이라고 합니다. 현재 말레이시아에 살고 있고, 주님을 믿은 지는 27년이 되었습니다. 2015년 10월, 저는 다른 도시로 가서 직장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새로 만난 동료..

[성경공부] 꼭 기억해 둬야할 믿음에 관한 성경 구절 15가지 [내부링크]

추천 찬양:경쟁이 치열하고 물욕이 횡행하는 이 사회에서, 사람은 모두 사악한 조류를 따르고, 금전적인 명리를 추구하며, 더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삶이 힘..

[하나님의사랑] 하나님의 축복으로 진정한 집을 찾다 [내부링크]

우리 집을 파탄 내버린 원망스러운 아빠 ‘쾅! 콰당!’ “너 다시 한번 지껄여 봐! 가만 안 둘 거야! …” 시끄러운 소리가 깊은 밤의 적막함을 깼습니다. 저와 언니는 잠에서 깨어났고 그제야 부모님이 또 싸우고..

[좋은성경말씀] 기도에 관한 중요한 성경 구절 10가지 모음 [내부링크]

진실하게 기도를 해야 하나님께서 들으십니다. 또한 늘 하나님의 함께하심을 느낄 수 있으며 무엇을 하든 하나님의 인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보거나 말씀으로 교제를 나누면 하나님의 깨우치심과..

[전능신교] 교계가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을 거부한 결과와 결말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말세의 그리스도가 가져온 것은 생명이고, 영원하고 영원한 진리의 도이다. 이 진리가 바로 사람이 생명을 얻는 길이자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께 칭찬받는 유일한 길이다. 말세의 그리스도..

[오늘의 말씀] 매일의 하나님 말씀 <전능자의 탄식>(발췌문 356) [내부링크]

네 마음에는 크나큰 비밀이 존재한다. 그러나 네가 빛이 비치지 않는 세상에서 살아왔기에 여태껏 이를 알아차리지 못한 것이다. 너는 마음과 영을 악한 자에게 빼앗겼다. 너의 두 눈은 어둠에 가려져 하늘의 태양..

어떻게 하나님의 역사에 순복해야만 구원받을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어떻게 하나님의 역사에 순복해야만 [구원]받을 수 있습니까?    하나님 말씀 답:  『성령 역사는 하루하루가 다르고 한 단계 한 단계 더 높아지며, 내일의 계시는 오늘보다 더 높고 차츰차츰 더욱 높은 단계..

메시아의 예언은 이루어 졌는데 왜 유대인은 인정하지 않았는가 [내부링크]

메시아의 예언은 이루어 졌는데 왜 유대인은 인정하지 않았는가 폭우가 한바탕 지나간 후, 수민이 창문을 열자 시원한 바람이 간간이 방안으로 불어와 여름의 무더위를 쫓아냈다. 수민은 거실로 돌아와 앉았고, 이..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금식 기도를 드렸으나 해결되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금식 기도를 드렸으나 해결되지 않는 이유 최근, 림하는 교회를 부흥시키고, 형제자매가 강건해지고, 자신의 신앙이 굳건해지도록 얼마나 많이 금식 기도를 드렸는지 자신도 다 셀 수 없을 정..

[하나님의 뜻] 은혜시대 예수님의 사역 방식과 하나님나라시대 전능하신 하나님의 사역 방식의 차이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은 처음 성육신하였을 때, 사람을 위해 병을 고치고 귀신을 쫓아내야 했다. 그가 하는 사역이 속량하는 것이었기 때문이다. 그는 모든 인류를 속량하기 위해 사람에게 긍휼과 관용을..

[매일 성경] _ 요한복음 8: 12 [내부링크]

하나님은 우리 생명의 빛입니다. 그러므로, 우여곡절을 겪거나 어려움에 봉착할 때,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발의 등이자 길의 빛이 되며, 믿음과 힘이 됩니다. 다윗도 “대저 생명의 원천이 주께 있사오니 주의 광..

[전능신교] 매일의 하나님 말씀 <사람의 삶을 정상으로 회복시켜 사람을 아름다운 종착지로 이끌어 간다>(발췌문 4) [내부링크]

하나님은 전체 경륜의 사역을 모두 친히 행한다. 세상을 창조한 첫 번째 단계는 하나님이 친히 한 것이다. 하나님이 하지 않으면 아무도 인류를 창조할 수 없는 것이다. 온 인류를 구속한 두 번째 단계도 하나님이..

[설교] 바리새인은 왜 예수님을 정죄하고 대적했는가 [내부링크]

주님을 따르는 모든 형제자매들이 다 알고 있듯이, 당시 예수님이 오셔서 사역하실 때, 유대교 바리새인은 미친 듯이 예수님을 대적하고 정죄해서 결국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는, 하늘에 사무치는 큰 죄를 저질..

[부활] 하나님께서 육신으로 다시 오신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않으면 어떤 결과가 생길까요 [내부링크]

하나님이 말세에 인자로 성육신하여 현현하고 사역하는 이유는 전적으로 패괴한 인류를 죄에서 완전히 벗어나게 하기 위함입니다. 그리하여 인류가 정결케 되고 하나님의 온전한 구원을 얻도록 하는 것입니다. 성..

[십자가 수난]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의 아름다운 뜻 [내부링크]

≪주 예수의 사랑ㆍ사명≫이란 단편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전 인류를 구속하기 위해 로마 병정에게 심하게 맞으면서 십자가를 짊어지고 한 걸음 또 한 걸음 힘겹게 십자가에 못 박힐 그곳까지 걸어가..

[부활하신 예수님] 일흔 번씩 일곱 번이라도 용서하라,주의 사랑 [내부링크]

4. 일흔 번씩 일곱 번이라도 용서하라 “그 때에 베드로가 나아와 가로되 주여 형제가 내게 죄를 범하면 몇번이나 용서하여 주리이까 일곱번까지 하오리이까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게 이르노니 일곱번 뿐 아니..

[예수님부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에 관한 성경 구절 6가지 [내부링크]

예수님이 부활하심으로 인간은 그분이 바로 나타나신 구속주이심을 알게 되었고, 주님을 따라가겠다는 믿음과 의지를 더 굳히게 되었습니다. 나아가 모두 율법시대에서 벗어나 은혜시대로 들..

[성지주일] 말세에 육신으로 돌아오신 하나님은 주의 예언을 모두 이루셨습니다 [내부링크]

주를 믿는 많은 자들이 주께서 구름을 타고 내려와 인류에게 나타나시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분의 재림에 대한 예언은 이미 많이 이루어졌는데, 우리는 왜 그분이 구름 타고 내려오신 모습을 보지 못했을까요?..

[부활] "다 이루었다"라는 예수님의 말씀은 하나님의 구원 사역이 모두 완성된 것을 뜻하나요 [내부링크]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저는 주님을 수년간 믿었고 예수님께서 다시 돌아오시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최근에 저는 인터넷상에서 예수님께서 벌써 돌아오셔서 사람을 심판하고 정결케 하는 새로운 사역을 하..

[성지주일] 하나님이 말세에 오시면 왜 또 하나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을 하셔야 하는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

[좋은성경말씀] 성경 속 하나님 뜻에 관한 구절 [내부링크]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것이 천국에 들어가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무엇인가?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사람이 될 수 있는가? 다음 구절과 관련 말씀을 통해 답을 얻으세요. 관련 구절: 1...

[전능신교] 말세의 징조가 나타나다, 주님의 재림을 어떻게 맞이할 것인가? [내부링크]

필리핀 안위안 2천 년 전, 주님을 따르던 제자들이 예수님께 물었습니다.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마 24:3) 예수님께서 대답하셨습니다.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빌라델비아 교회를 찾았나요? [내부링크]

재난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지금,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도 기본적으로 다 이루어졌습니다. 당신은 주의 재림을 간절히 바라고 있나요? 어떻게 해야 주님을 영접할 수 있을까요? 성경을 보면 알 수 있는 것처럼..

[말세] 주님을 영접할 때 보이는 것만 따른다면 어떤 결과를 맞게 될까요?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말세의 그리스도께서 선포하신 진리는 전 세계 사람들이 찾고 탐구할 수 있도록 이미 한동안 온라인으로 공개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열망하는 많은 신실한 신자들은 전능하신 하나..

[분별] 참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에 대한 분별법을 배우고 주님을 맞이했어요 [내부링크]

신밍(心明) 홍콩 성경에서 예언한 마지막 때의 징조가 기본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에, 신밍 형제는 주님이 오실 때가 이르렀다고 생각하면서도 마지막 때에 거짓 그리스도가 일어나 미혹하기 때문에 분별력이..

[전능신교]인생에서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요? 국왕의 유언을 보며 돌아보기 [내부링크]

— 살아가는 가치와 의미는 무엇인가 모옌 우연한 기회에 휴대폰에서 역사 이야기를 한 편 보게 되었습니다. 거기서 얻은 깨달음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역사상 가장 성공한 장군 중 하나인 알렉산..

오늘의 성경 구절 마태복음 24:27 [내부링크]

예수님의 이 말씀은 그가 말세에 다시 오실 때 동편에서 난 번개마냥 서편까지 번쩍이신다는 뜻입니다. 이 예언은 도대체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

[신앙간증] 진정한 집을 찾았습니다 [내부링크]

저는 3살 때 아버지를 여의었습니다. 어머니가 남동생을 낳은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였는데, 미신을 믿었던 할머니는 아버지의 죽음이 모두 남동생과 어머니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쩔 수 없이 어머니는 남..

[하나님을아는길] 하나님께서 만유를 창조하시고, 주관하시고 다스리심은 모두 인류의 생존을 위한 것이다 [내부링크]

방금 한 두 이야기는 너희에게 있어 내용도 좀 특이하고, 이야기의 전달법이나 표현 방식도 조금 특이하겠지만, 나는 쉬운 말과 쉬운 방식으로 너희가 더 깊은 것을 얻고 받아들일 수 있게 하고 싶다. 이것이 내..

찬양 대합창 특집 <하나님나라의 축가, 하나님나라가 인간 세상에 임하였네> 만백성이 하나님나라가 임했음을 찬양하네 [내부링크]

감동을 선사하는 하나님나라의 축가가 울려 퍼지며, 전 우주를 향해 하나님께서 세상에 임하셨음을 선포하네!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였도다! 만백성이 환호하고, 만물이 기뻐 뛰네! 온 누리에 기쁨..

[성경말씀] 정직과 성실에 관한 구절 — 정직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핵심 [내부링크]

정직한 사람은 언행에서 모두 정직하고 성실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정직한 사람과 잘 지낼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을 하나님은 기뻐하시고 축복하십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습니..

[기독교 영화] <누구를 위한 헌신인가> 열심히 사역하는 게 곧 하나님께 순종하는 것인가? [내부링크]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마 7:21) 어떻게 해야 하늘에 계..

오늘의 성경 구절 요한복음 12:47~48 [내부링크]

우리는 이런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성육신으로 땅에 오심은 인류를 구속하기 위함이었습니다. 사람을 죄에서 구원해 율법의 정죄와 저주로부터 자유를 얻게 함으로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받게 한..

[기독교 영화] <미련한 자는 죽느니라> 미련한 처녀는 왜 천국에 가지 못하는가? [내부링크]

  정모은은 미국 화교 지역에서 교회를 열심히 섬기며 헌신하는 교역자였다. 어느 날, 고모를 통해 주님이 돌아오셨다는 소식과 함께, 하나님이 진리의 말씀을 선포하시어 사람을 심판하고 정결케 하는 사역을 하..

[성경] 계시록에 “더하지 말라”의 참뜻을 알고 주님을 맞이하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나타남을 보려 하고 하나님의 발자취를 따르려 한다면 우선 자기의 관념에서 벗어나 하나님께 이렇게 저렇게 해야 한다고 지나치게 요구하지 말고 하나님을 너의 범위와 관념 속에 제한하지도 말라. 너..

[기독교 영화] <소망> 말세에 예수님의 재림을 맞이하고 들림 받아 하나님 앞에 서는 방법 [내부링크]

2천 년 전, 예수님은 그를 따르는 자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여 ..

[하나님을 아는 길] 창조주의 주재를 알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라 [내부링크]

몇십 년의 인생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다. 사람이 태어나서 성인이 될 때까지의 20년이란 시간은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다. 이 나이대의 사람은 나이로 보면 성인이지만 인생과 운명에 대해 거의 아무것도 알..

[기독교 영화] <낙인> 28년간의 중국 공산당의 박해를 기록한 눈물의 시간들 [내부링크]

  리천시는 어릴 때부터 부모님을 따라 예배드리며 하나님을 믿었습니다. 1988년, 13살이 됐을 때, 예배에 참석했다가 체포된 리천시는 이틀밤을 어두운 방에 갇혀 있었습니다. 그때부터 중국 공산당의 끊임없는..

[구원이란] 구원의 참뜻을 깨닫고 천국 가는 길을 찾다 [내부링크]

많은 형제자매들이 우리가 예수님의 죄 사함으로 구원을 받았으므로 주님이 오시면 바로 천국으로 들림받는다고 믿습니다. 이 글의 주인공 칭밍 자매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어느 예배를 통해 구원을 받은..

[동방번개]<굴레에서 벗어나다>참종교와 사이비를 구별하는 법 [내부링크]

  [동방번개] 전능하신 하나님 교회는 재림하신 예수님, 곧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능하신 하나님의 나타나심과 사역으로 인해 생겼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여 하나님의 ..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11:12 [내부링크]

확장 열람:매일 성경 이는 예수님께서 천국에 갈 수 있는 조건을 알려주신 구절입니다. 즉, 우리는 침노해야 천국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의 큰 소망은 들림 받아 천국에 ..

[말세] 말세에 관한 성경 예언: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6가지 예언이 성취되다 [내부링크]

2천 년 전, 예수님은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계 22:12)라고 약속하셨습니다. 오늘날 주님의 재림과 관련한 여러 징조들이 나타나자 수많은 형제자매들이 주님의 때가 가까웠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주님은..

[간증] 교회생활간증 동영상 <지식이 운명을 바꿀 수 있는가?> [내부링크]

농부의 가정에서 태어난 주인공은 “지식이 운명도 바꾼다”는 말을 삶의 신조로 여기며 살아갑니다. 하지만 수능에서 떨어지면서 그녀의 대학 꿈도 산산조각 나 버립니다. 하자만 아쉬움이 컸던 주인공은 자신의..

[하나님말씀] 그리스도의 최초의 말씀ㅡ성령이 교회들에게 한 말씀ㅡ(1991년 2월 11일~1991년 11월 20일)ㅡ제1편 [내부링크]

제1편 | 하나님 나라 강림 복음사이트 찬미가 시온에 다다르고, 하나님의 거처가 나타났도다. 영광의 성호는 만백성이 찬양하며, 세상에 널리 퍼지고 있도다. 아! 전능하신 하나님! 우주의 머리, 말세의 그리스도,..

[설교 말씀] 마음을 하나님 앞에 평온히 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내부링크]

마음을 하나님 앞에 평온히 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Do You Know How to Quiet Your Heart Before God? 1.하나님께 기도드릴 때는 기도에 집중하고 간절한 마음으로 해야 합니다. Fir..

[동방번개] ‘동방번개’ 발전의 근원 [내부링크]

‘동방번개’를 언급하면 주님 안에 있는 수많은 형제자매들은 상당히 당혹스러워합니다. 온 교계는 갈수록 황량해지고 쇠락해지고 있는 상황인데다 각 종교 각 교파는 ‘동방번개’를 엄격히 막고 정죄하며 거부..

[성경구절] 하나님을 의지하는 법을 알려 주는 구절 — 삶의 어려움 앞에서 하나님을 의지하는 길을 찾다 [내부링크]

우리는 실생활에서 이런저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인 우리가 범사에 하나님을 바라보고 의지한다면, 많은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에 대한 ..

‘동방번개’는 도대체 어디에서 유래된 것인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많은 사람들은 다 목사, 장로, 전도사에게서 ‘동방번개’를 들어봤겠지만 ‘동방번개’가 어디에서 유래되었는지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동방번개’의 유래 또한 각 교파에..

[기도 설교] 왜 주께서 기도를 들어주지 않으시는가? 어떻게 기도해야 주님께 응답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기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하나님께 기도 응답을 받는 것이죠. 그런데 기도도 하지 말아야 할 기도와 해야 할 기도가 있는데, 함께 여기에 대해 알아보시면서, 여러분의 기도가 ..

[말세] 하나님은 왜 말세에 또 한 단계의 심판 사역을 하실까요 [내부링크]

은혜시대 예수님이 행하신 구속 사역은 사람의 죄를 사해 줬을 뿐, 사람의 패괴 성품까지 사해 준 건 아니었습니다. 사람의 내면에는 여전히 교만함과 오만함, 이기심과 탐욕, 간사함과 교활함 등 사탄 성품들이..

찾으면 찾을 것이고 문을 두드리면 열릴 것이다 [내부링크]

1999년 2월, 딸이 전화로 저에게 “엄마, 빨리 예수 믿으세요! 내 택시에 예수 믿는 손님이 한 분 탔는데 그분이 말하기를 “예수 믿으면 병이 있는 사람은 병을 치료받고, 병이 없으면 평안을 얻게 되며, 한 사람..

[교계] 교계는 왜 항상 하나님의 새 사역을 미친듯이 대적하고 정죄하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은 사람을 구원하려고 두 차례나 성육신하여 친히 인간 세상에 오셨습니다. 그때마다 교계 지도자들의 극렬한 대적과 정죄, 미친듯한 박해를 받아왔습니다. 이 사실은 놀라우면서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

[신앙간증문] 어떤 것을 추구하는 삶이 참 인생인가 [내부링크]

얼마 전 친구가 같은 동네에 살았던 한 노인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동네 경로원에 사는 노인은 정신도 멀쩡하고, 몸도 건강했다. 노인의 아들은 일요일마다 노인을 보러 왔고, 또 노인은 일요일마다 아들을 볼..

[동방번개] ‘동방번개’는 왜 갈수록 흥하는가?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마태복음 24:27) ‘동방번개’, 즉 말세 그리스도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중국에 나타나 역사하신 후부터 전..

[찬양 듣기] 찬양 뮤직비디오MV <아무도 측량 못 할 하나님의 사역> [내부링크]

1 ‘하나님’과 ‘사람’은 결코 대등하지 않으니 그의 본질과 사역은 측량하기 어렵고 이해할 수 없으리 그가 직접 사람 가운데 사역하고 말씀하시지 않으면 사람은 그의 뜻을 이해 못 하..

이 음성은 어디서 왔을까? [내부링크]

저는 기독교 집안 출신으로, 친척 중엔 교회 설교자를 맡고 있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어려서부터 부모님을 따라 주님을 믿었던 저는 결혼할 나이가 되자 주님을 믿는 남편을 만나게 되면 그와 함께 주님을 섬기겠..

[오늘의 양식] 하나님을 ‘관념’으로 규정한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계시’를 받을 수 있겠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역은 계속 발전하고 있다. 사역의 근본 취지는 바뀌지 않지만 사역 방식은 부단히 바뀌고 있기 때문에 하나님을 따르는 사람들도 부단히 변화하고 있다. 하나님의 사역이 많아질수록 사람은 하나님을..

[종교] 의식을 행하는 것이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정상적인 영 생활이란 생생하고 활기찬 영 생활을 하는 것으로서 기도와 찬양, 교회 생활,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마시는 것 등등의 방식에 국한되지 않는다. 즉, 방식이 아니라 효..

힘들 때 힘이 되는 성구 10개 [내부링크]

우리의 삶은 반갑지 않은 재난과 질병으로 고통받을 수도 있고, 업무 스트레스나 복잡한 인간 관계로 인해 막막할 때도 있다. 어떻게 해야 이런 곤경에서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믿음과 ..

하나님의 음성은 무엇인가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하나님의 음성이라고 어떻게 확신할 수 있나요? [내부링크]

하나님의 음성은 그분의 말씀, 즉 진리를 뜻합니다. 하나님은 성육신의 몸으로 말씀하시든 영의 모습으로 말씀하시든, 높은 곳에 서서 모든 인류를 향해 말씀하십니다. 이것은 하나님 말씀..

[오늘의말씀] 매일의 하나님 말씀 <육에 속한 자는 누구도그 분노의 날을 피할 수 없다>(발췌문 204) [내부링크]

오늘 나의 이러한 경고는 너희의 생존을 위한 것이자 나의 사역을 순조롭게 펼치기 위한 것이다. 또한 온 우주의 시작 사역을 더 적절하고 완벽하게 행하는 한편, 열국과 열방 사람에게 나의 말과 권능, 위엄, 심..

[말세] 재난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이때, 주님은 벌써 은밀하게 강림하셨습니다 [내부링크]

지금 세계 곳곳에서는 전염병, 기근, 지진, 수해와 같은 재난이 자주 발생하고 있고, 그 규모도 점차 커지고 있습니다. 천체와 별에도 이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주님의 재림에 대한 예언은 이미 거의 다 이루어..

[오늘의말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하는 법 [내부링크]

지금 큰 재난이 임하고 있고 주의 재림에 관한 예언도 기본적으로 다 이루어졌습니다. 전 세계에서 전능하신하나님교회만이 예수님의 재림을 공개적으로 증거하고 있습니다. 증거하는 분은 말세의 그리스도이신 전..

[말세] 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다 [내부링크]

말세의 사역은 각기 부류대로 나뉘는 사역이자 하나님 경륜이 끝나는 사역이다. 때는 이미 가까이 왔고, 하나님의 날이 이르렀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그의 나라에 들어간 모든 사람, 즉 끝까지 그에게 충성한 사람..

[성경 말씀]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4:19 [내부링크]

예수님의 말씀에서 베드로와 그의 형제들에 대한 주님의 기대와 부탁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그들이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주님의 복음을 전파하며 하나님이 택하신 자들을 하나님 앞으로 이끌기를 바라신 것이..

[하나님 말씀] 매일의 하나님 말씀 <유일무이한 하나님 자신 10>(발췌문 194) [내부링크]

신앙이 있는 사람들의 생사윤회 방금 우리는 첫 번째 부류인 이방인의 생사윤회를 이야기했다. 이제 두 번째 부류인 신앙이 있는 사람들의 생사윤회를 이야기해 보자. ‘신앙이 있는 사람들의 생사윤회’라는 주제..

[신앙간증] 예배의 중요성을 3가지 측면으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성경에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라’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우리 크리스천들은 항상 모이기에 힘써야 합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은 직장이나 세상의 여러 가지 일 때문에 정상적으로..

[찬양 듣기] 말씀 찬양 CCM <말세에 말씀으로 사람을 심판하고 정결케 하는 하나님>(가사 버전) [내부링크]

1 말세의 사역은 말씀의 사역 사람은 말씀으로 크게 변하고 말씀 받아들인 사람의 변화는 은혜시대에 이적을 보고 기적을 본 사람들보다 큰 법 은혜시대는 안수 기도 함으로 사람에게서 귀..

[하나님 말씀]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려 온전케 되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릴수록 부담을 갖게 되고, 부담을 가질수록 체험은 더욱 풍성해진다. 네가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릴 때, 하나님은 이 부담을 너에게 더해 주며, 너에게 맡겨 준 일에서 너를 깨우쳐 줄 것이다...

[설교 말씀] 시련, 하나님이 내리신 특별한 축복 [내부링크]

우리 그리스도인 중 ‘시련’이 낯선 이는 없을 것입니다. 성경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그 삼분지 일을 불 가운데 던져 은 같이 연단하며 금 같이 시험할 것이라 그들이 내 이름을 부르리니 내가 들을 것..

[찬양 듣기] 찬양 뮤직비디오MV <하나님나라의 아름다운 모습 항상 새롭네> (영어 찬양) [내부링크]

아침 빛이 동쪽에서 비추고 구세주는 일찍이 인간 세상에 돌아오셨네 하나님나라 삶이 시작되고 만물은 생기를 회복했네 여명의 빛이 밝아 오니 눈앞에 빛이 비치네 2천 년의 소망 결국 이루어..

[신앙간증문] 전 주님과 재회하였습니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입니다. 『말세의 그리스도가 가져온 것은 생명이고, 영원하고 영원한 진리의 도이다. 이 진리가 바로 사람이 생명을 얻는 길이자,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께 칭찬받는 유일한 길이다. 말세의..

[기도방법]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하는 원칙 [내부링크]

1.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하는 진실한 의의는 진리를 깨달아 하나님께 순복하고 경배할 수 있기 위한 것이다. 절대 종교 의식을 해서는 안 된다. 2. 반드시 현실의 어려움과 문제에 결부..

[신앙간증문] 나는 왜 바리새인의 길을 갔는가? [내부링크]

저는 본성이 교만하고 지위에 대한 욕심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하나님을 믿어 오면서도 항상 명예와 지위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해 등용과 교체가 반복되는 동안 지위에서 많은 좌절을 겪었고, 여러 번 잘..

[죄란무엇인가] 늘 죄짓던 사람이 천국에 갈 수 있는가 [내부링크]

천국에 가고자 하는 것은 주님을 믿고 있는 모든 사람의 가장 큰 바람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를 천국에 데려갈 주님이 오시기를 기다리는 한편 아마 이런 의문도 품고 있을 것입니다. 주님이 거룩하신데..

[찬양듣기] 찬양 뮤직비디오 <하나님 백성들의 기도>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랑 속에서 살다 백성들이 하나님 보좌 앞에 들림받네 마음속으로 많은 기도드리네 하나님이 그에게 돌아오는 모든 이들을 축복하시니 그들 모두는 빛 속에서 사네 성령께서 말씀을..

[기도하는 방법] - 올바른 기도를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고 있는 사람은 다 알고 있습니다. 기도는 하나님께 구하고 하나님과 통하는 직접적인 방식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매일 하나님께 기도하지요. 그러나 기도해도 하나님이 함께하심을 느끼지 못할 때가..

[기도방법] 기도의 실천에 관하여 [내부링크]

너희의 일상생활을 보면 기도를 중요하게 여기지 않고 소홀히 하고 있다. 예전에 너희는 하나님 앞에서 기도를 해도 대충대충 건성으로 했다. 무슨 일이 생겨야만 하나님께 간구할 뿐, 지금껏 마음을 온전히 하나..

[좋은성경구절] 용서하는 법을 가르쳐주는 용서에 관한 성경 구절 8가지 [내부링크]

남들과 갈등을 빚게 됐을 때, 어떻게 하면 용서할 수 있고, 다시 화평할 수 있을까요? 여기 실천의 방향을 알려주는 8개의 성경 구절과 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확장 열람: 회개 기도를..

[기도방법] 주님의 응답을 받는 기도를 하는 3가지 원칙 [내부링크]

기독교 신자에게 기도란 매일 해야 하는 필수 과제이자 주님과의 거리를 좁히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누구나 하나님께서 자기의 기도를 들어주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하나님께 기도드..

[예수님말씀]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고 하신 의미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목사님들이 많이 하시는 이야기가 있죠.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고 하신 것은 하나님의 구원 사역이 전부 완성되었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이미 죄 사함을 받았고,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칭함..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하였습니다 [내부링크]

전능하신 하나님 말씀입니다. 『어쩌면 많은 사람들이 내 말을 마음에 두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나는 예수를 따르는, 이른바 성도라고 하는 모든 이에게 말해 주겠다. 흰 구름을 타고 하늘에서 강림하는 예..

[성경 말씀] 지혜에 관한 성경 구절 ― 지혜를 얻는 길에 대하여 [내부링크]

누구나 지혜로운 사람이 되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지식이 많으면 지혜로울 거라는 생각에 많은 지식을 쌓아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럼 지식을 쌓으면 과연 지혜로워질까요? 우리의 주변을 살펴보면, 지식을 가..

[말세] 어떻게 하나님의 음성을 분별하는가? 어떻게 전능하신 하나님이 곧 돌아오신 예수님임을 확신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요 10:27)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

[말세] 징조에 관한 성경 구절 — 주의 재림을 맞이하는 길을 찾다 [내부링크]

2020년 세계 곳곳에서 지진, 기근, 온역(전염병), 홍수, 가뭄 등의 재앙이 끊이지 않고 발생하고 있으며, 갈수록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이로써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기본적으로 ..

[말세] 어떻게 하면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보고 주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이 주를 맞이한다면서 인류 앞에 영의 모습으로 나타나시는 예수를 고대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과연 주를 영접하는 옳은 길일까요? 우리 모두 알다시피, 욥은 회오리바람 속에서 여호와의 음성을 듣고 “..

[성경 말씀] 하나님의 긍휼을 깊이 느끼게 하는 성경 구절 13가지 [내부링크]

긍휼은 하나님 성품의 일부분이고, 우리는 하나님께서 하시는 모든 사역에서 하나님의 긍휼과 자애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습니다. 『하나님의 모든 경영 사역에 하나님의 사랑..

[예수님말씀] 하나님의 양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습니다 참도를 알아볼 때 하나님 말씀을 들어야 합니다 [내부링크]

 ‘코로나19’가 수개월째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신규 확진자 수와 사망자 수는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세계 각지에서 병충해, 홍수, 화재 등 여러 가지 재난도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전쟁의 위협도 인..

[말세의 징조] 전염병이 돌다 [내부링크]

전 세계를 뒤흔든 중국 우한발 코로나19가 지구촌 각 나라 사람들의 목숨을 가차 없이 앗아 가고 있습니다. 이번의 큰 재난은 많은 사람들을 벌벌 떨게 하고 있습니다. 전염병이 얼마나 오래갈지, 아직도 얼마나..

[교계] 기독교는 2천 개가 넘는 교파가 있는데, 이것은 무엇을 말해 주는가 [내부링크]

신앙 Q&A 담당자님: 안녕하세요! 현재 기독교 내의 교파는 너무나 많습니다. 중국에서만 해도 인신칭의파(因信稱義), 성령 은사파(靈恩派), 호함파(呼喊派), 대찬미파(大讚美派), 삼반종파(三班僕人派), 참 예수파..

[하나님의 사역] 하나님의 말세 심판을 거부한 결과 [내부링크]

하나님은 말세에 크고 흰 보좌의 심판을 하십니다. 먼저 육신을 입고 진리를 선포하며 하나님 집에서 시작되는 심판 사역을 하시어, 재난 전에 이기는 자들을 온전케 하십니다. 하나님의 심판 사역이 끝난 후, 하..

[천국가는길] ‘천국’은 정말 하늘에 있을까요? [내부링크]

저는 배를 타는 선원입니다. 90년대 중반 해외에서 성경을 접하게 되면서부터 성경 보는 것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직업의 특성상 예배에 참석하기는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전혀 저의 신앙생활에..

[하나님의심판] 알고 계십니까? 크고 흰 보좌의 심판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내부링크]

많은 이들은 계시록에 예언된 크고 흰 보좌의 심판이 바로 말세에 주님이 재림하실 때 하늘에 커다란 탁자가 펼쳐지고, 보좌에 앉은 예수님께서 책을 펼쳐 각자의 행실에 따라 모든 사람을 심판하여 천국으로 갈지..

[재림] 당신은 주님이 말세에 어떻게 나타나 역사하시는지 아시나요? [내부링크]

주님의 재림에 대해 말하면 많은 사람들은 “볼찌어다 구름을 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계 1:7), “그..

[분별] 마태복음 24장 23~24절 설교: 어떻게 이단을 분별할 것인가 [내부링크]

오늘날, 여러 재난이 임하면서 주님 재림과 관련한 성경 속 예언들이 다 이루어졌습니다. 수많은 형제자매들이 주님이 벌써 오지 않으셨을까 하는 예감에 주님을 찾고 싶어 하지만, 이단에게 미혹될까 두려워 대담..

[진정한사랑] 하나님의 사랑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면서 “이루었다”라고 ..

[하나님의뜻] 예수님이 부활하신 후 사람들에게 나타나신 그 의미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예수님이 사람을 구속하시기 위해 친히 십자가에 오르셨고, 3일 후 부활하셔서 제자들 앞에 나타나셨다는 사실을 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구속 사역을 완수한 예수님이 왜 죽음에서 부..

[간절한기도] 매일 드리는 기도 – 오늘도 주님과 대화를 하셨나요 [내부링크]

성경에 이런 말씀이 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매일성경큐티] 마태복음 24장 36절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의 비밀이 밝혀지다 [내부링크]

현재 블러드문이 이미 출현했고, 지진, 기근, 전염병 등 각종 재난이 점점 많아지면서 주님의 재림에 대한 예언들이 기본적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인터넷상에는 주님이 이미 오셨음을 공개적으로 증거하는 이도 있..

[회개말씀] 기독교 영상 <당신은 정말 회개했는가> 교회 만담 [내부링크]

재앙이 시작되었습니다. 전염병이 온 지구촌을 강타하고 있는데, 이는 주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진정 하나님의 나타나심을 사모하는 사람들은 구세주가 오셔서 재앙에서 건..

[말세]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관한 주제별 성경 구절 모음 [내부링크]

예수님은 말세에 재림하시면 우리를 천국에 데려가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따라서 2천 년 동안, 주님을 믿어 온 사람들은 그 소망을 안고 주님을 기다려 왔습니다. 특히 말세에서도 마지막..

[하나님을경외하는마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 욥의 삶에서 나타난 3 가지 [내부링크]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를 말한다면 대다수 크리스천은 성경에 기록된 욥을 떠올릴 것입니다. 욥은 한평생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고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을 떠나 살았습니다. 시련 속에서 굳게 서서 ..

[신앙간증문] 비밀 공개 —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말씀하신 ‘다 이루었다’의 참뜻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아침 7시,왕설는 딸 혜민의 집을 향해 발걸음을 재촉했습니다. 30분 전, 장 목사가 왕설의 집을 방문해 딸과 사위가 벌써 ‘동방번개’를 받아들였다고 알려 주었기 때문입니다. 왕설에게는 너무나 뜻밖이라 속으..

[매일큐티]하나님에 대한 욥의 믿음은 하나님이 보이지 않음으로 인해 흔들린 적이 없다 [내부링크]

욥은 하나님에 대하여 귀로 듣기만 하였다 “그가 내 앞으로 지나시나 내가 보지 못하며 그가 내 앞에서 나아가시나 내가 깨닫지 못하느니라”(욥 9:11) “그런데 내가 앞으로 가도 그가 아니 계시고 뒤로 가도 보..

[재림]주님은 이미 동방에 나타나셨다 [내부링크]

어느 날, 북쪽 지역에서 돌아온 동생이 긴히 할 얘기가 있으니 빨리 오라며 전화를 했습니다. 저는 무슨 일이 생긴 것 같은 예감에 전화를 끊자마자 바로 동생 집으로 향했습니다. 집에 들어가 책을 읽는 동생의..

[성경말씀] 복음 전파의 중요성을 깨닫게 하는 성경 구절 20가지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우리가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고, 주님의 가르침에 따라 만민에..

[휴거]휴거란 무엇인가? 어떻게 해야 환난 전에 휴거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재난이 갈수록 점점 더 커지는 지금, 세상 사람들조차 이제는 말세라고 합니다. 더구나 주님의 재림 예언이 이루어진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휴거 되어 (들림 받아) 천국에 가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천국가는길]천국에 들어가는 기준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창밖은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고, 하얀 눈이 펑펑 내리고 있다. 서찬이 전도하고 집에 돌아오니 벌써 저녁 9시가 되었다. 아내가 바삐 음식을 데우며 식사 준비를 할 때, 딸아이 소원도 교회에서 돌아왔다. 서찬은..

[하나님의 뜻] 대로 행하는 것이란 무엇인가? 사람이 주님 위해 전도하고 사역만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인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매일 성경] _ 역대하 7:14 [내부링크]

확장 열람: 【회개 설교】 천국이 가까 왔는데, 어떻게 해야 진정한 회개에 이를 수 있는가 역대 하 7 장 14 절은 여호와 하나님이 솔로몬에게 주의를 준 말씀입니다. 여호와께서 말씀하셨습니다. 『..

[사마리아 여인] 사마리아 여인의 현명함 [내부링크]

아마 다들 성경에 적힌 사마리아 여인의 이야기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사마리아 여인은 물을 긷다가 자신에게 물을 달라고 청하는 예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과의 대화에서 여인은 예수님이 바로 예언에..

[간증문]맞아! 이게 바로 내가 찾으려던 죄를 벗고 정결함 받는 길이야 [내부링크]

저는 어릴 적부터 어머니를 따라 주님을 믿었고, 9살에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습니다. 어머니는 우리 지역 지방 교회의 책임자이셨고, 예배 드리러 갈 때마다 늘 저를 데리고 가셨습니다. 또 아동부 예배도 데려가..

[매일큐티 ]말세의 그리스도만이 사람에게 영생의 말씀을 줄 수 있다 [내부링크]

생명의 말씀은 아무나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고,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그것은 하나님만이 생명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하나님만이 생명의 본질을 지니고 있고 생명의 말씀이 있다...

교회의 부흥을 위해 금식 기도를 드렸으나 해결되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최근, 림하는 교회를 부흥시키고, 형제자매가 강건해지고, 자신의 신앙이 굳건해지도록 얼마나 많이 금식 기도를 드렸는지 자신도 다 셀 수 없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해도 그는 언제나 주님의 동행과 인도..

주님을 맞이하려면 중요한 것은 가난한 마음과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려는 자세 [내부링크]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마 25:6) 이처럼 말세에 주님이 돌아오시면 누군가 ‘신랑이 오셨다’고 외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즉, 주님이 돌아오셨다는 좋은 소식을 알리는 사람이..

[믿음으로] 당신은 영생을 얻으셨습니까? [내부링크]

지금은 세상 끝의 마지막 시기로, 예수님의 재림과 관련된 성경의 예언들은 벌써 다 이루어졌습니다. 예수님께서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아들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

예수님과 세례 요한의 신분에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내부링크]

성경 기록에 따르면 세례 요한이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태복음 3:2)라고 외칠 때, 그의 사역을 성령께서 수호하셨고 많은 사람들이 따르고 옹호했으며 영향력도 아주 컸습니다. 예수님께서 오셔서..

[매일큐티]창조주만의 말씀 방식과 특징은 창조주의 유일무이한 신분과 권능의 상징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축복 “내가 너와 내 언약을 세우니 너는 열국의 아비가 될찌라 이제 후로는 네 이름을 아브람이라 하지 아니하고 아브라함이라 하리니 이는 내가 너로 열국의 아비가 되게 함이니라 내가 너로 심히 번성..

외적인 좋은 행위와 성품 변화의 차이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성품 변화는 주로 인간의 본성적 변화를 가리킨다. 인간의 본성적인 것들은 표면적인 행실로 알아챌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사람의 생존 가치와 생존 의의, 사람의 인생관이나 가치관..

신앙질문: 하나님은 왜 우리에게 고난을 허락하시는가? [내부링크]

아마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은 사랑이시고 전능하신 분인데, 왜 우리에게 고난과 연단을 허락하시는 걸까? 혹시 우리를 버리신 걸까?’라는 고민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저도 이런 문제로 고민을 했었는..

너는 아느냐? 하나님이 사람들 가운데서 매우 큰 일을 하였다는 것을 [내부링크]

옛 시대가 가고 새 시대가 오며, 해가 바뀌고 날이 지나면서 하나님은 많은 사역을 하였다. 그는 인간 세상에 왔다가 다시 떠나는데, 이렇게 끊임없이 순환하면서 많은 세대를 지나왔다. 오늘날 하나님은 그가 해..

[성경묵상]욥은 왜 자신의 생일을 저주했을까요 [내부링크]

매번 성경《욥기》에서 “그 후에 욥이 입을 열어 자기의 생일을 저주하니라 욥이 말을 내어 가로되 나의 난 날이 멸망하였었더라면, 남아를 배었다 하던 그 밤도 그러하였었더라면, 그 날이 캄캄하였었더라면, 하..

마음을 하나님 앞에 평온히 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내부링크]

저는 주님을 오랫동안 믿으면서 매일 같이 기도하고, 성경 말씀 보고, 또 주님을 위해 헌신도 해 왔습니다. 근데 주님과의 관계가 멀게만 느껴졌었어요. 기도하거나 성경을 볼 때는 종종 딴생각에 빠지고 생활 속..

[믿음으로]성공을 거둔 후 남겨진 고통과 공허함에서 어떻게 벗어나야 할까 [내부링크]

제가 초등학교 다닐 때 여름 방학이나 겨울 방학이 되면 사촌 오빠들은 늘 승용차에 크고 작은 선물 꾸러미들을 가득 싣고 왔고 집안은 그들을 맞이하느라 북적이곤 했습니다. 사촌 오빠들에 대한 친척과 친구, 이..

[기도의응답]왜 제 기도는 주님의 응답을 받지 못할까요? [내부링크]

  신앙 Q&A 담당자님: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집에서 항상 사소한 일로 까닭 없이 화를 냅니다. 남편과 아이한테서도 단점이 많이 보여 주님께 저의 마음을 고요히 해 달라고 기도드리고, 남편과 아이의 나쁜 습..

[재림의징조]연이은 재난은 주의 재림 징조입니다. 예수님 재림을 맞이할 방법은? [내부링크]

지금 보면, 갈수록 큰 재난이 닥치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부터 2020년 사이에 중국 우한 지역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이미 중국을 넘어 전 세계 20여 개 국가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중국의 감염..

말세 나팔 소리가 울렸고 예수님은 은밀히 임하셨다 [내부링크]

마지막 때인 지금, 지진과 전염병, 가뭄, 기근, 홍수, 병충해 등의 각종 재난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으며, 갈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 정세 역시 불안하고 전쟁 발발의 가능성도 일촉즉발의 상태에 놓여..

[매일큐티]하나님은 전능과 지혜로 만물에게 공급해 주고, 인류의 생존을 유지한다 [내부링크]

처음에 우리는 사람의 생존 환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하나님이 인류에게 생존 환경을 주기 위해 어떤 일을 했는지, 무엇을 예비했는지, 무엇을 처리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였고,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예비한 만..

[구원이란무엇인가]“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라고 말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라는 논리는 성립됩니까 ‘구원’이라는 단어를 언급하면 주 안의 모든 형제자매들은 결코 생소하지 않을 것이라 믿습니다. 많은 형제자매들이 주님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

천국의 꿈을 이뤄질 기회를 얻다 — 천국은 어떻게 가는가? (상) [내부링크]

나의 천국 꿈 1993년에 세례를 받고 신자가 된 후, 목사님은 항상 우리에게 예수님만 믿으면 값없이 주님의 의를 얻게 되어, 주님이 오실 때 들림 받아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때부터 저는 주..

하나님은 니느웨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우러나온 참된 회개를 보았다 [내부링크]

여호와 하나님의 경고를 대함에 있어 소돔 성 사람들과 전혀 달랐던 니느웨 사람들의 태도 여기서 ‘무너지리라’는 무슨 의미이냐? 사라진다는 뜻이다. 왜 사라질까? 누가 성을 무너뜨릴 수 있단 말..

사탄의 계략을 간파하고 열심히 예배에 참석하다 [내부링크]

편집자의 주: 예배는 하나님과 가까히 하고 진리를 얻는 좋은 기회입니다. 하지만 크리스천으로서 종종 주변의 사람과 사물의 교란을 받아 저희가 예배를 드릴 수 없어 하나님과의 정상적인 관계를 잃게 됩니다...

도대체 무엇이 진실하게 하나님을 믿는 것인가?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는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비록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고 있지만, 하나님을 믿는 것이란 무엇인지,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뜻에 맞을 수 있는지를 깨달은 사람은 아주 적다. 그 원인은 사람이 비록 ‘하나..

하나님이 심판 형벌 사역을 하시는 의의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말세의 사역은 각 부류별로 나누는 사역이자 하나님이 경륜을 끝내는 사역이다. 이는 때가 이미 가까이 왔고, 하나님의 날이 이르렀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그의 나라에 들어가는 모든 사람,..

모든 정의의 힘과 긍정적인 사물을 보장하는 하나님의 진노 [내부링크]

하나님이 말씀하고 생각하고 행한 이 사례들을 통해 너는 하나님의 거스를 수 없는 공의로운 성품을 알 수 있겠느냐? 하나님의 이 성품에 대해 사람이 얼마나 알 수 있든 간에 이는 하나님 자신만이 갖고 있는 성..

예수가 이적과 기사를 행하다 [내부링크]

  1) 예수가 오천 명을 배불리 먹이다 “제자 중 하나 곧 시몬 베드로의 형제 안드레가 예수께 여짜오되 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졌나이다 그러나 그것이 이 많은 사람에게 얼..

하나님에 대한 참된 신복이 있으면 너는 늘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을 것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니느웨 성 사람들에 대한 마음이 바뀌는 과정에서 일말의 망설임도, 모호함도 없었고, 순수한 진노에서 순수한 관용에 이르렀다. 여기서 하나님의 본질이 참으로 나타난 것이다. 하나님은 사역에 있어 단..

진정한 크리스천이란 어떤 것인가 [내부링크]

광활한 세계,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운 좋게 크리스천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주님의 택하심과 은혜이고 크나큰 영광이며, 또한 우리로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일입니다. 크리스천이란 말은 글자 그대로 하나님께서..

그리스도는 진리로 심판의 사역을 한다 [내부링크]

말세의 사역은 각 부류별로 나누는 사역이자 하나님이 경륜을 끝내는 사역이다. 이는 때가 이미 가까이 왔고, 하나님의 날이 이르렀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는 모든 사람, 즉 끝까지 충성하는..

하나님을 믿으면 평안과 복받는 것만 구해서는 안 된다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오늘날 실제 하나님을 믿음에 있어 반드시 정상 궤도에 진입해야 한다. 하나님을 믿음에 있어 복받기만을 구해서는 안 되며, 마땅히 하나님을 사랑하고 하나님 알기를 추구해야 한다...

구원만 받으면 천국에 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푸른 하늘에 솜사탕 같은 구름이 떠다니고 날아다니던 새들은 만남의 장소인 나뭇가지 위에 모여 앉아 지저귀며 감동적인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한 가정 교회의 집회장소에 설교자 이선, 친구 양민(지방에서 사역..

하나님을 아는 것이란? 성경 지식과 신학 이론을 이해한다고 해서 하나님을 안다고 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을 아는 것이란 어떤 것이냐? 하나님의 희로애락을 이해하는 것, 이것이 바로 하나님을 아는 것이다. 너는 하나님을 만난 적이 있다고 하지만, 하나님의 희로애락과 성품을 이해하지..

진정한 거듭남의 길을 찾았다 [내부링크]

저는 예수님를 믿는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부모님이 많이 배우시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까지 저에게 성경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 주신 적이 없었습니다. 나중에 저는 기독교 재단 학교에 진학했는데, 매 주 한 시간..

‘들림 받는 길’이 여기에 있다! [내부링크]

무더운 오후, 매미는 나무에 붙어 맴맴맴맴 끊임없이 울고, 길가의 화초와 나무는 혹서에 시달려서 모두 힘 없이 고개를 축 늘어뜨리고 있다. 한 주택가에서 한나가 원기 왕성한 모습으로 계속 이야기를 하고 있었..

진리란 무엇인가? 진리가 무엇인지 알아야 주를 맞이할 수 있다 [내부링크]

진리란 무엇일까요? 진리는 우리가 주님을 맞이하는 것과 어떤 관계가 있을까요? 사실 예수님께서는 이미 오래전에 예언하셨습니다.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의 참의미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계 3:20) 이 예언은 주의 재림에 관한 것으로, 돌아오신 주님은..

복음이란 무엇인가? 영원한 복음을 얻는 길은? [내부링크]

‘복음’은 반가운 소식, 복된 소식이라는 말입니다. 많은 사람이 예수님의 복음을 열심히 전하고 있는데, 혹시 복음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십니까? ‘성경’은 마지막에 영원한 복음이 있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휴거의 뜻은 무엇인가요? [내부링크]

하루는 백화가 강단에 올라 진지한 눈빛으로 성도들을 향해 말했다. “성도님들, 저는 가끔 이런 생각이 들어요. 우리가 주님을 믿고 있지만 늘 거짓말로 다른 사람을 속이고, 질투하고, 공평하게 대하지 못하죠...

오늘 의 말씀 묵상<성령의 역사와 사탄의 역사>(발췌문 444) [내부링크]

영 안의 세세한 것들을 어떻게 찾을 수 있느냐? 성령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사탄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악령은 사람에게 어떻게 역사하느냐? 그것은 어떤 형태로 드러나느냐? 어떤 일을 맞닥뜨..

[기도하는 방법] 올바른 기도를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고 있는 사람은 다 알고 있습니다. 기도는 하나님께 구하고 하나님과 통하는 직접적인 방식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매일 하나님께 기도하지요. 그러나 기도해도 하나님이 함께하심을 느끼지 못할 때가..

[믿음설교] — 진실한 믿음이란 어떤 것인가 [내부링크]

진실한 믿음은 하나님께서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요구하신 것입니다. 성경에서도 하나님을 향한 믿음 하나로 그의 놀라우신 역사를 경험하고 축복받은 사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모세의 경우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성경비밀]성육신 하나님의 역사와 영의 역사는 어떤 구별이 있습니까? [내부링크]

성경 참고: “모세가 가로되 원컨대 주의 영광을 내게 보이소서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네가 내 얼굴을 보지 못하리니 나를 보고 살 자가 없음이니라” (출 33:18~20) “여호와께서 시내산 곧 그 산꼭대기에 강..

【회개 설교】 천국이 가까 왔는데, 어떻게 해야 진정한 회개에 이를 수 있는가 [내부링크]

근래에 지구촌에는 지진, 홍수, 화산, 산불, 전염병 등의 갖가지 재난이 연이어 일어나고 있고, 또 갈수록 그 규모도 커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현상을 주의 재림을 예시하는 것으로 인식하며 주의 날..

3가지 원칙으로 그릇된 주장과 황당무계한 논리를 쉽게 간파하다 [내부링크]

사람은 매일 여러 사람들이 하는 이런저런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런 이야기에는 진짜도 있고, 가짜도 있으며, 맞는 것도 있고, 틀린 것도 있습니다. 어떤 이야기는 우리를 유익하게 하지만, 어떤 이야기는 우리를..

그리스도의 본질은 하나님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는 것이다 [내부링크]

성육신 하나님을 가리켜 그리스도라 한다.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영이 입은 육신이며, 이 육신은 육에 속한 그 어떤 사람과도 다르다. 다르다는 것은 그리스도가 육에 속하지 않은, 영의 화신이기 때문이다. 그리스..

성경을 어떻게 대해야 하나님 뜻에 맞는가 [내부링크]

예수님을 믿는 형제자매마다 성경을 아주 중요하게 대하는데, 하나님을 믿으면 반드시 성경을 보아야 하고 성경을 보아야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며 어느 누구도 성경의 말을 어겨서는 안 되고 성경을 떠나서는 안..

하나님의 역사,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 자신 1-10 [내부링크]

하나님의 역사, 하나님의 성품과 하나님 자신 1-10 하나님이 인류를 창조하고 나서 인류가 패괴된 후이든지 아니면 인류가 그를 따를 수 있든지 그는 인류를 그의 지친(至親)으로 삼았다. 즉 인류가 말하는 가장..

하나님 뜻에 맞는 배우자는 어떻게 찾을 수 있는가 [내부링크]

‘사랑의 역전’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저는 크리스천입니다. 슬슬 결혼할 나이가 되자 가족과 친구들은 어서 남편감을 찾으라고 재촉합니다. 친구들은 ‘돈 많고 잘생긴 사람’을 찾아야 물질적인 부분이 충분..

창조주가 만물 생령을 주관하고 주재하는 사실은 창조주의 권능이 진실로 존재한다는 것을 말해 주고 있다 [내부링크]

욥기에도 마찬가지로 욥에 대한 여호와 하나님의 축복이 기록되어 있는데, 하나님은 욥에게 무엇을 주었느냐? “여호와께서 욥의 모년에 복을 주사 처음 복보다 더 하게 하시니 그가 양 일만 사천과 약대 육천과..

매일 말씀 묵상<패괴된 인류에게는 말씀이 ‘육신’ 된 하나님의 구원이 더욱 필요하다>(발췌문 122) [내부링크]

3단계 사역의 첫 번째 사역은 육신이 한 사역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이 직접 한 사역이었다. 3단계 사역의 마무리 사역은 영이 직접 하는 것이 아니라 성육신 하나님이 하는 것이다. 중간 단계의 구속 사역 역시 육..

돈과 명예를 위해 바쁘게 뛰어다닌 지난 날 [내부링크]

삶 속에서 강한 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남들 눈에 강자로 비춰지기를 바라는데, 저 역시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학창 시절 하루는 시험을 쳐서 5등 안에 들지 못해 아주 괴로웠던 기억이 납..

치가 떨리고, 하나님의 분노를 불러올 정도로 부패한 소돔 성 [내부링크]

‘하나님이 소돔을 멸하다’, 우선 이 일에 대한 성경 구절부터 보도록 하자. “날이 저물 때에 그 두 천사가 소돔에 이르니 마침 롯이 소돔 성문에 앉았다가 그들을 보고 일어나 영접하고 땅에 엎드리어 절하여..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구원받고 온전케 되는 데에 달할 수 있는가? (2)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네가 하나님의 말씀을 많이 깨닫고 많이 실행할수록 하나님께 온전케 되는 길에 더 빨리 들어설 수 있다. 너는 기도하는 것을 통해 기도에서 온전케 될 수 있다. 네가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예수 그리스도는 과연 하나님인가? 하나님의 아들인가 [내부링크]

예수님의 신분은 하나님의 아들이신가, 아니면 하나님 자체이신가? 예수님이 빌립에게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다”라고 하셨으면서 왜 또 기도하실 때는 하늘의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셨는지, 이 부분은..

우리의 섬김은 돈으로 환산할 수 없다 [내부링크]

계산서 이야기에서 깨우침을 얻다 저는 인터넷에서 이런 이야기를 본 적이 있습니다. 한 아이가 엄마에게 계산서를 내밀었는데, 그 계산서에는 아이가 어머니를 도와 집안일을 하거나 동생을 ..

메시아의 예언은 이루어 졌는데 왜 유대인은 인정하지 않았는가 [내부링크]

폭우가 한바탕 지나간 후, 수민이 창문을 열자 시원한 바람이 간간이 방안으로 불어와 여름의 무더위를 쫓아냈다. 수민은 거실로 돌아와 앉았고, 이설매, 전가희는 한창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영화에 대해 토..

성경 예언을 어떻게 대해야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가 [내부링크]

예언은 추상적이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라서 우리가 아무리 이해하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여도 예언의 참뜻을 정확히 이해하기란 참으로 어렵습니다. 많은 영적인 위인들조차도 예언을 추측하고 추정할 뿐이지, 이..

성경에 기록된 예언을 어떻게 바르게 대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모든 기독교인들은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고 들림 받아 천국에 들어가고 싶어 한다. 나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주님이 오신다는 예언에 특별히 주목하고 누가 성경의 예언을 강해한다는 말만 들어도 얼른 달려가..

인류는 타락하였을지라도 여전히 창조주 권능의 주재하에서 살아간다 [내부링크]

사탄은 수천 년 동안 인류를 타락시키면서 무수히 많은 악행을 저질렀고, 대대로 사람들을 미혹하였으며, 인간 세상에서 천인공노할 죄를 저질렀다. 또 사람을 해치고 미혹하고 하나님께 대항하도록 유혹하며, 하..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약속하다 [내부링크]

(1)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아들을 약속하다 “하나님이 또 아브라함에게 이르시되 네 아내 사래는 이름을 사래라 하지 말고 그 이름을 사라라 하라 내가 그에게 복을 주어 그로 네게 아들을 낳아주게 하며 내가..

아담에 대한 하나님의 당부 [내부링크]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을 이끌어 에덴 동산에 두사 그것을 다스리며 지키게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악을 알게하는 나무의 실과는..

하나님의 구원에 관한 성경 구절 — 구원받는 사람이 알아야 할 것 [내부링크]

하나님의 구원은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율법시대에 계명으로 사람의 생활을 이끌어 주시고, 죄에 대해 알게 하셨습니다. 은혜시대에는 구속 사역을 하심으로 인간의 죄를 사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분..

기독교 신앙 간증 : 하나님 말씀의 인도로 8 년 된 드라마광의 삶을 끝내다 [내부링크]

8년간 드라마 ‘덕후’의 삶, 환상에 빠져 헤매다 저의 어린 시절은 SF 애니메이션과 함께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애니메이션 속의 인물들이 몽환적인 세계에서 무한한 가능성과 다양성을 보여 주..

‘계략’을 간파하는 ‘비법’ [내부링크]

2005년, 저는 다행히도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받아들였습니다.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읽는 것을 통하여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친히 성육신하셔서 중국이라는 무신론 국가에서 역사하..

어두운 터널을 통과하니 햇살은 아주 따사로웠다 [내부링크]

수많은 신앙인들과 마찬가지로 저 역시 주님이 속히 돌아오셔서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 천국의 복락을 누릴 수 있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006년 11월의 어느 날, 저는 드디어 주님이 돌아오셨다는 소..

3가지만 알고 기도하면 하나님께 응답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크리스천이라면 기도는 매일 하고 계시죠? 기도는 크리스천의 매일의 양식과도 같고 또 주님과 가까이 할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인 통로이기도 합니다. 기도를 하게 되면 누구나 그렇듯 하나님께 바로 응답을 받고..

매일 말씀 묵상<사람의 삶을 정상으로 회복시켜 사람을 아름다운 종착지로 이끌어 간다>(발췌문 2) [내부링크]

6천 년 경영 사역은 율법시대, 은혜시대, 그리고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의 3단계로 나뉜다. 이 3단계 사역은 모두 인류, 즉 사탄에 의해 심하게 패괴된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동시에 사탄..

열 처녀의 비유 — 어떻게 해야 슬기로운 처녀가 될 수 있는가 [내부링크]

마태복음 25장에 보면, 예수님은 열처녀의 비유를 통해 마지막 때에 슬기로운 처녀가 되어야 주님을 맞이할 수 있다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러면, 슬기로운 처녀가 주님을 맞이할 수 있었던 비결이 무엇인지 알고..

어떻게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참석할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이른 새벽, 저와 사촌 언니는 함께 성경을 봉독했습니다. 계시록 19장 7절에서 9절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었습니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 어떤 방식으로 나타나실지 알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부활하셔서 승천하신 후, 진심으로 주님을 믿는 크리스천들은 주님의 두 번째 강림을 바라고 있습니다. 특히 말세에 태어난 우리는 더욱 주님께서 다시 오셔서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기를 손꼽아 기다..

주님께서 마지막 날의 심판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깨달음 [내부링크]

매주 성경 연구회 모임 때마다 형제자매들은 황 자매의 집에 모이기로 예정되어 있는데, 오늘 또 성경 공부 시간이 되었습니다…. 저녁 7시가 되자 형제자매들은 황 자매의 집에 속속 도착했고 방안은 점점 떠들썩..

[죄 를]짓고 자백하기를 반복하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 (2) [내부링크]

어제의 게시글이 올라온 후 많은 독자가 댓글을 달아 주셨고 선택도 저마다 달랐습니다. 과연 어떤 관점이 주님의 뜻에 부합될까요? 늘 죄짓고는 또  자백하는 사람이 과연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오늘, 이..

매일 말씀 묵상<구속시대 사역의 실상>(발췌문 1) [내부링크]

나의 전체 경륜, 즉 6천 년 경륜은 최초의 율법시대, 은혜시대(구속시대), 최후의 하나님나라시대(역주: 왕국시대) 총 세 시대, 세 단계로 구분할 수 있다. 나의 사역 내용은 시대에 따라 서로 다르지만, 각 단계..

알곡과 가라지 비유에 대한 실제적인 인식 [내부링크]

성경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었습니다.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고 결실할 때에 가..

천국의 꿈을 이뤄질 기회를 얻다 — 천국으로 가는 길 (하) [내부링크]

 꿈 속에서 잠들다 저녁 식사를 마치고, 며느리와 사돈은 설교 교통을 듣고 있었습니다. 저도 내친김에 계속 듣고 있다가 순간 이런 말씀을 듣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당신이 어떻게 추구했든, 하나님을 위해 얼..

은혜시대, 예수님이 전하신 것은 사람을 회개시키는 도에 불과하다 [내부링크]

성경 참고: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 4:17)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마 26:28) “이에 저희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고 또..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1>(발췌문 26)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1(발췌문) 하나님이 홍수로 세상을 멸하려고 노아에게 방주를 지으라고 명하다 (창 6:9~14) “노아의 사적은 이러하니라 노아는 의인이요 당세에 완전한 자라 그가 하..

[천국 복음] 죄의 속박에서 벗어나 천국에 가는 길을 찾다 [내부링크]

지난 몇 번의 교제가 있은 후, 많은 분들이 메시지로 깨달은 것을 남겨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거룩하시기에 더럽고 패괴된 사람을 그의 나라에 데려가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죄의 속박에..

크리스천은 분별과 비판의 차이를 어떻게 이해해야 되는가 [내부링크]

 신앙 Q&A 담당자님: 안녕하세요! 어제 저는 한 교우를 만났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예전에 몰랐던 성경의 많은 비밀들을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저는 듣고서 유익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그녀가 목사와 장로의 행..

사탄의 시험과 하나님의 시련의 차이점을 논하다 [내부링크]

성경에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사람이 시험을 받을 때에 내가 하나님께 시험을 받는다 하지 말찌니 하나님은 악에게 시험을 받지도 아니하시고 친히 아무도 시험하지 아니하시느니라”(야고보서 1:13) 그..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1>(발췌문 25) [내부링크]

하나님이 아담과 하와에게 가죽옷을 지어 입히다 (창 3:20~21) “아담이 그 아내를 하와라 이름하였으니 그는 모든 산 자의 어미가 됨이더라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과 그 아내를 위하여 가죽옷을 지어 입히시니라”..

[믿음이란 무엇인가]크리스천이 꼭 지켜야 할 여섯 가지 신앙 격언 [내부링크]

크리스천이라면 매일 하나님 말씀을 봐야 한다 크리스천은 매일 꼭 하나님께 마음이 담긴 기도로 반성해야 한다 크리스천다운 삶이란 정직한 사람이 되어 진리의 실제를 살아내는 것이다 크..

찾고 구하는 마음이 만분의 일만 있어도 하나님은 깨우쳐 줍니다 [내부링크]

저는 1990년에 예수님을 믿게 된 재림파 동역자 중의 한 사람입니다. 2001년, 저는 제가 있었던 교회에서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에 대한 부정적인 선전을 많이 들었는데 사람들이 ‘동방번개’는 이단, 사교..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발췌문 72) [내부링크]

하나님은 온 인류의 하나님이다. 그는 어떤 국가나 민족의 사유 재산이 된 적이 없으며, 어떠한 형식이나 국가, 민족에도 얽매이지 않고 그가 계획한 사역을 한다. 어쩌면 그 형식은 네가 한 번도 상상해 본 적이..

속량받는 것과 구원받는 것의 차이 [내부링크]

속량받는 것과 구원받는 것의 차이라고 하면 아마 어떤 형제자매는 “속량받는 것과 구원받는 건 무슨 차이가 있는 거죠? 속량받은 것이 구원을 받은 게 아닌가요? 예수를 믿는 우리는 이미 속량받았는데 그게 구..

진정으로 들림받는 것이란 도대체 무엇인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마 25:6)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

환란 전 휴거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지금은 말세의 마지막 때입니다. 갈수록 이런 저런 큰 재난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환란 전에 휴거 될 수 있을지, 환란 전의 첫 열매, 곧 이기는 자가 될 수 있을지가 많은 크리스천들의 최대 관심사라고..

휴거에 관한 성경 구절 — 환란 전 휴거되어 주와 함께 잔치에 참석하는 길 [내부링크]

2020년 곳곳에서 갈수록 큰 재난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뤄진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대환란 전에 휴거 되어(들림받아) 주와 함께 잔치에 참석할 수 있을까요? 예수님..

예수님의 성품에는 긍휼과 자비만 있는가 [내부링크]

‘예수님’하면 우리는 예수님이 주신 충만한 사랑을 떠올리게 될 것입니다. 그는 친히 인간 세상으로 와서 인류를 구속했고, 무고하게 십자가에 못 박혀 죽었습니다. 이는 전 인류에 대한 예수님의 사랑을 충분히..

계시록 22장에 “이것들 외에 더하면” “제하여 버리면”은 무엇을 뜻하는가 [내부링크]

좁은 골목길에 “뛰…뛰…뛰…”하고 울려 퍼지는 날카로운 자동차 경적 소리가 생각에 빠져 있던 수민을 깨웠습니다. 그녀는 뒤를 돌아보고 나서야 아침에 목사님이 하신 말씀을 곰곰이 생각하느라 뒤에서 오는..

예수님을 어린양으로 비유했는데, 어떤 뜻이 담겨져 있습니까 [내부링크]

성경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었습니다. “율법이 육신으로 말미암아 연약하여 할 수 없는 그것을 하나님은 하시나니 곧 죄를 인하여 자기 아들을 죄 있는 육신의 모양으로 보내어…”(로마서 8:3) 이 성경 구절을 통..

“이기는 자”의 기준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이기는 자를 언급하면, 다음과 같은 계시록의 예언이 생각납니다.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다윗 왕 이야기에서 얻어야 하는 깨달음 [내부링크]

어느 날, 신위는 성경에서 다윗 왕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다윗은 양을 치는 평범한 사람으로 정직하고 착했으며, 마음속으로 여호와 하나님을 높이면서 늘 비파와 수금으로 여호와 하나님을 찬양했으며 여호와 하..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는 무엇을 뜻하는가 [내부링크]

성경 에스겔서 37장 5절과 6절에 “주 여호와께서 이 뼈들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생기로 너희에게 들어가게 하리니 너희가 살리라 너희 위에 힘줄을 두고 살을 입히고 가죽으로 덮고 너희 속에 생기를 두리니 너..

사도들의 사역이 하나님의 사역을 대표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사도의 탄생 어떤 이들은 ‘사도’라고 하면, 사명을 맡고 주님의 구원의 은혜를 전하는 사람이라고 정의합니다. 우리가 성경을 자세히 살펴보면, 구약성경에는 ‘사도’라는 단어가 등장하지 않았고, 하나님을 섬..

[성경 공부]성경의 저자는 누구이며, 성경은 어떻게 쓰여졌는가 [내부링크]

2017년 12월 4일 맑음 저녁에 인터넷으로 성경을 검색하고 있을 때, 놀라운 소식을 알게 됐다. 바로 성경의 저자가 하나님이 아닌 사람이라는 것이었다! 주님을 오랫동안 믿으면서 나는 성경을 적잖이 읽었고, 전..

‘예수’의 이름에는 어떤 의미가 있는가 [내부링크]

“왜 은혜시대에 와서 하나님의 이름이 ‘여호와’에서 ‘예수’로 바뀌었나요?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이 영원하다면 계속 그 이름을 써야 하지 않나요? 여기에 더 깊은 의의가 있을까요?” 이 문제는 분명 많..

하나님은 전능하신데, 왜 예수님은 십자가에 못 박혀야 했는가 [내부링크]

예수의 복음을 받아들인 이후 저는 목사님이 읽어주시는 이 성경 구절을 종종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

하나님이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바치라고 하신 이유는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성경 창세기에 아브라함에 관한 이야기 중에는 이런 기록이 있습니다.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네 아들 네 사랑하는 독자 이삭을 데리고 모리아 땅으로 가서 내가 네게 일러 준 한 산 거기서 그를 번제로 드리라..

예수가 부활한 후 떡을 먹으며 성경을 풀어준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내부링크]

성경에 “저희와 함께 음식 잡수실 때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매 저희 눈이 밝아져 그인 줄 알아보더니 예수는 저희에게 보이지 아니하시는지라, 저희가 서로 말하되 길에서 우리에게 말씀하..

오병이어에 담긴 예수님의 뜻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요한복음 6장 8~13절에 아래와 같은 구절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제자 중 하나 곧 시몬 베드로의 형제 안드레가 예수께 여짜오되 ‘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졌나이다. 그러나..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의 아름다운 뜻 [내부링크]

≪주 예수의 사랑ㆍ사명≫이란 단편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전 인류를 구속하기 위해 로마 병정에게 심하게 맞으면서 십자가를 짊어지고 한 걸음 또 한 걸음 힘겹게 십자가에 못 박힐 그곳까지 걸어가..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바치게 하신 하나님의 뜻 [내부링크]

성경에서 ‘아브라함이 이삭을 바치다’라는 대표적인 이야기를 볼 때마다 저는 하나님에 대한 아브라함의 순종에 진심으로 탄복하게 됩니다. 그러면서도 한편으로는 하나님께서 아브라함에게 이삭을 주셨음에도..

말씀 묵상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내부링크]

저는 이런 성경 구절을 보았습니다. “너를 낮추시며 너로 주리게 하시며 또 너도 알지 못하며 네 열조도 알지 못하던 만나를 네게 먹이신것은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여호와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

하나님은 왜 욥을 사탄에게 내주셨는가 [내부링크]

처음 <욥기서>를 봤을 때입니다. “여호와께서 사단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디서 왔느냐 사단이 여호와께 대답하여 가로되 땅에 두루 돌아 여기 저기 다녀 왔나이다 여호와께서 사단에게 이르시되 네가 내 종 욥을..

예수님께서 왜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셨는지 알고 있나요 [내부링크]

예전에 마태복음 12장 1~2절에 기록된 “그 때에 예수께서 안식일에 밀밭 사이로 가실쌔 제자들이 시장하여 이삭을 잘라 먹으니 바리새인들이 보고 예수께 고하되 보시오 당신의 제자들이 안식일에 하지 못할 일을..

하나님은 은혜시대에 인류를 구속하셨는데 왜 말세에 또 심판 사역을 해야 합니까? [내부링크]

성경 참고: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찌어다” (레 11:45)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하리라”(히12:14) “사람이 내 말을 듣고 지키지 아니할지라도 내가 그를 심판하지..

사람은 어떻게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으로 정결케 되고 구원받는가? [내부링크]

성경 참고: “사람이 내 말을 듣고 지키지 아니할찌라도 내가 저를 심판하지 아니하노라 내가 온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함이 아니요 세상을 구원하려 함이로라 나를 저버리고 내 말을 받지 아니하는 자를 심판할..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은 계시록에 예언된 크고 흰 보좌의 심판이다 [내부링크]

성경 참고: “하나님의 집에서 심판을 시작할 때가 되었나니……” (벧전 4:17) “또 내가 크고 흰 보좌와 그 위에 앉으신 이를 보니 땅과 하늘이 그 앞에서 피하여 간 데 없더라 또 내가 보니 죽은 자들이..

성경에 말한 “마지막 날의 심판”은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역사를 가리킵니까?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답: 『어떤 사람들은 또 하나님이 어느 때 땅에 와서 사람에게 나타나 친히 전 인류를 심판하고 하나하나 고비를 넘게 할지도 모르니, 누구도 빠지려 해서는 안 된다고 여긴다. 이러한 생각이 있는..

하나님의 성육신이 갖는 중요성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이 육신이 인류에게 매우 중요한 것은 그가 사람이면서 더욱이 하나님이기 때문이고, 그가 평범한 육신을 가진 사람이 하지 못하는 사역을 할 수 있기 때문이며, 그가 땅에서 그와 함께 생..

성육신이란 무엇일까요? 성육신의 실질은 또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성경 참고: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 1:14)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요 14:6) “..

하늘의 구름을 쳐다보면 주님의 공중 재림을 맞이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지금은 말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님의 재림을 맞이하고자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 가끔은 하늘의 구름을 바라보며 주님이 갑자기 구름을 타고 눈 앞에 나타나시지 않을까 기대하기도..

하나님의 이름은 말세 재림 때도 여전히 예수님으로 불리시는가 [내부링크]

주 안의 형제자매들은 구약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이름이 ‘여호와 ’이고, 신약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이름은 ‘예수’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님은 말세에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미혹될까 봐 찾고 구할 엄두가 나지 않을 땐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신앙 Q&A 담당자님께: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이런 설교를 많이 듣습니다. 지금은 말세라서 갈수록 큰 재앙이 발생하고 있다, 게다가 주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도 기본적으로 다 이루어졌으니 주의 재림이 임박했음..

예수님께서 돌아오시면 형상을 바꾸실까요 [내부링크]

신앙 Q&A 담당자에게: 안녕하세요! 저는 한 가지 문제에 대해 구하고 싶습니다. 성경 구절에서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하늘로 올리우신 이 예수는 하늘로 가심을 본..

[성경 비밀]열 처녀의 비유를 비롯해 진행된 토론 [내부링크]

슬기로운 처녀가 되도록 열심히 추구하다 저녁 무렵, 가안은 책상 옆에 앉아 성경을 펼쳐 놓고 읽었다.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다 하리니 그 중에 다섯은 미련하고..

[성경 비밀]주님이 다시 오실 날이 이미 왔습니다. 우린 어떻게 주님을 맞이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재림에 관한 징조가 다 이루어졌습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배우라 그 가지가 연하여지고 잎사귀를 내면 여름이 가까운 줄을 아나니 이와 같이 너희도 이 모든 일을 보거든 인자가..

TO.사역자에게: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곳은 어디일까요? [내부링크]

TO.효정 자매님: 자매님, 안녕하세요! 어제 유형제님한테서 우리 고향에 있는 교회가 더 황량해졌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자매님이 교회를 부흥시키기 위해 자주 금식 기도를 한다는 것도요. 20일 동안 아무것도 안..

네가 예수의 영체를 볼 때는 하나님이 이미 하늘과 땅을 새롭게 바꾼 후이다 [내부링크]

너는 예수를 보고 싶으냐? 예수와 함께 지내고 싶으냐? 예수가 하는 말씀을 듣길 원하느냐? 그렇다면 너는 예수의 재림을 어떻게 맞이할 것이냐? 너는 예비를 잘 했느냐? 너는 어떤 방식으로 예수의 재림을 맞이할..

기독교 영화 - 보좌에서 흘러나오는 생명수 - 명장면(3)주의 재림에 대해 알아보려면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내부링크]

주의 재림에 대해 알아보려면 하나님의 음성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본문출처: 하나님의 약속 추천 내용: 기독교 영화 -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 명장면(2)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찬양 CCM - 말세 그리스도의 현현과 사역을 어떻게 알아야 하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성육신이라면 그의 본질과 말씀 구현하네 하나님의 성육신이라면 그가 하실 사역을 가져오네 그의 속성을 나타내시고 모든 이에게 진리와 생명을 주시며 길을 보여 주시네 하나님의 본..

그리스도가 진리, 길, 생명이심을 어떻게 알 것인가? - 기독교 간증 영화 - 경건의 비밀 - 명장면(5) [내부링크]

그리스도가 진리, 길, 생명이심을 어떻게 알 것인가? 본문 출처:하나님의 약속 추천: 기독교 영화 - 경건의 비밀 - 명장면(2)슬기로운 처녀는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는다 슬기로운 처녀는 하나님의 ..

기독교 영화 - 문을 두드리다 - 명장면(5)주께서 문을 두드리고 계시는데, 주님의 음성을 알아들으셨나요?(하) [내부링크]

주께서 문을 두드리고 계시는데, 주님의 음성을 알아들으셨나요? 본문 출처:하나님의 약속 추천: 기독교 영화 - 경건의 비밀 - 명장면(2)슬기로운 처녀는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는다 슬기로운 처녀는 ..

기독교 영화 - 문을 두드리다 - 명장면(4)주께서 문을 두드리고 계시는데, 주님의 음성을 알아들으셨나요?(상) [내부링크]

주께서 문을 두드리고 계시는데, 주님의 음성을 알아들으셨나요? 본문 출처:하나님의 약속  추천: 기독교 영화 -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 명장면(2)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현현 기독교 ..

크리스천은 반복되는 죄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청화 자매님: 안녕하세요! 몇 번 자매님의 나눔을 듣고 예전에 성경을 읽고도 이해하지 못했던 문제들을 많이 알게 됐어요. 정말 기쁘고, 주님의 인도에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요즘 제 마음이 답답해서 메일로 자..

좋은 교회를 찾으려면 꼭 알아야 하는 2가지 조건 [내부링크]

세계 각지에서 재난이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주님의 재림의 예언이 대다수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현재 교계 전반이 황량해졌고, 신도의 믿음과 사랑은 보편적으로 약하며, 많은 신도들이 세속에 물들어 바쁘게 사느..

오늘의 말씀 <일곱 우레가 크게 울리다 ― 하나님나라의 복음이 전 우주로 퍼져 나갈 것을 예언하다>(발췌문 68) [내부링크]

나는 이방에서 사역을 확장하고, 전 우주 아래에서 나의 영광을 나타낸다. 나의 뜻은 별처럼 점점이 흩어져 있는 사람들에게 깃들어 있으며, 모두가 나의 섭리에 따라 내가 나누어 준 일들을 하고 있다. 이때부터..

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6천년 경륜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고, 하나님나라의 문은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찾는 모든 이를 향해 열려 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너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무엇을 찾고 있는가? 하나님이 나..

2020 찬양 ccm 듣기- 성령의 새 역사를 따라야 하나님의 칭찬을 얻으리 [내부링크]

1 성령의 역사를 따르는 것은 오늘날의 하나님과 그의 뜻을 따르고 그의 현재의 요구에 순종하며 그의 최신 말씀에 진입하는 것 그런 자는 성령의 역사를 따르고 성령의 흐름 안에 있는..

어떻게 해야 구원받아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모두 구원받아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서 천국의 복을 누리고 싶어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우리가 구원받아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습니까? 이 문제에 관해 아마..

온라인에서 전하는 주의 재림에 관한 복음은 가짜인가? [내부링크]

질문: 온라인에서 주님이 오셨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 기쁜 소식을 목사님께 말씀드렸더니 온라인에서 주님이 오셨다고 하는 것은 다 가짜 복음이라고 합니다. 더구나 낯선 사람의 설교는 잘못 빠질 수..

[성경 공부]하나님의 구원에 관한 성경 구절 — 구원받는 사람이 알아야 할 것 [내부링크]

하나님의 구원은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하나님은 율법시대에 계명으로 사람의 생활을 이끌어 주시고, 죄에 대해 알게 하셨습니다. 은혜시대에는 구속 사역을 하심으로 인간의 죄를 사해 ..

기독교 영화 -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 명장면(2)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현현을 보다 [내부링크]

기독교 영화 -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 명장면(2)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현현을 보다 본문 출처:하나님의 약속  

기독교 영화 - 경건의 비밀 - 명장면(2)슬기로운 처녀는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는다 [내부링크]

슬기로운 처녀는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듣는다 - 기독교 영화 - 경건의 비밀 - 명장면(2) 본문 출처: 하나님의 약속

왜 그리스도를 진리, 길, 생명이라고 할까요 [내부링크]

문제: 그리스도가 곧 진리, 길, 생명이고 이것은 성령의 증거이니 틀림없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영적 위인이나 예수님의 사도들이 한 말은 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데, 그들이 발표한 것이..

네가 예수의 영체를 볼 때는 하나님이 이미 하늘과 땅을 새롭게 바꾼 후이다 [내부링크]

너는 예수를 보고 싶으냐? 예수와 함께 지내고 싶으냐? 예수가 하는 말씀을 듣길 원하느냐? 그렇다면 너는 예수의 재림을 어떻게 맞이할 것이냐? 너는 예비를 잘 했느냐? 너는 어떤 방식으로 예수의 재림을 맞이할..

[성경 비밀]환란 전 휴거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 [내부링크]

2019년 연말 중국 우한에는 감염성 폐렴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했습니다. 바이러스는 전 세계로 확산되었으며, WHO는 이번 상황을 국제적으로 주목하는 공공 위생 비상사태로 선포했습니다. 또한 호주에서..

[설교]주님과 가까워지는 성경 읽기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성경 읽기’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기독교인들이 낯설어하지 않을 거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주님을 따른 후 매일 빠질 수 없는 것이 성경 읽기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많은 기독교인들은 이런 경험을 하신..

주님과 가까워지는 성경 읽기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성경 읽기’에 대해 말하자면 모든 기독교인들이 낯설어하지 않을 거라고 믿습니다. 우리가 주님을 따른 후 매일 빠질 수 없는 것이 성경 읽기이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많은 기독교인들은 이런 경험을 하신..

천국에 관한 주제별 성경구절 — 성경에 기록된 천국의 비밀 [내부링크]

말세에 주님이 오실 때 들림 받아 천국에 들어가 천국의 삶을 누리고 싶은 소망은 예수 믿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천국은 과연 어디에 있을까요? 어떤 사람이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사마리아 여인을 만난 예수님을 통해 무엇을 깨달을 수 있는가 [내부링크]

아마 다들 성경에 적힌 사마리아 여인의 이야기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사마리아 여인은 물을 긷다가 자신에게 물을 달라고 청하는 예수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과의 대화에서 여인은 예수님이 바로 예언에..

[기도하는 방법] 올바른 기도를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내부링크]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항상 기도를 소홀히 하곤 한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드리는 기도를 대충 때우거나, 얼렁뚱땅 형식적으로만 하는 경우가 많다. 지금까지 하나님 앞에 마음을 맡긴 적이 없고 하나님께 진실한..

왜 말세에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야 할까 [내부링크]

영적 생활을 하던 어느 날, 저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빛으로 세상에 왔나니 무릇 나를 믿는 자로 어두움에 거하지 않게 하려 함이로라 사람이 내 말을 듣고 지키지 아니할찌라도 내가 저..

예수님이 성육신 하여 인류를 구원해야만 했던 이유 [내부링크]

주 안에 있는 많은 형제자매님들은 대부분 이런 문제로 고민할 것입니다. 율법시대에 여호와 하나님은 영으로 역사해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끄셨는데, 왜 은혜시대에 와서는 하나님이 반드시 성육신으로 오셔서 인..

하나님을 경외하는 3가지 방법 – 어떻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 것인가 [내부링크]

저는 오랫동안 주님을 믿었고, 항상 기도하고 성경을 보며 열심히 주님 위해 헌신하고 사역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을 포용하고 인내하며 법을 어기는 일을 하지 않았고, 이미 세상 사람들과도 구별되게 살면서 악인..

예수 재림에 관한 7가지 예언, 이미 이루어졌다 [내부링크]

지금은 이미 말세의 마지막 시기입니다. 진심으로 주님을 믿고 주님이 오시길 기다리는 많은 형제자매들은 분명 이런 의문을 품고 있을 것이다. 계시록 22장 12절에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라고 하셨다. 주님은..

환난 전에 휴거 되는 것은 무엇을 말하는가 [내부링크]

2019년 연말 중국 우한에는 감염성 폐렴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했습니다. 바이러스는 전 세계로 확산되었으며, WHO는 이번 상황을 국제적으로 주목하는 공공 위생 비상사태로 선포했습니다. 또한 호주에서..

십계명에 관한 성경 구절 ― 10 계명의 중요성 [내부링크]

하나님이 정하신 십계명에는 깊은 뜻이 담겨 있습니다. 이 계명을 통해 공의롭고 거룩한 하나님의 성품을 볼 수 있으며 하나님은 질투하는 하나님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

환란 전 휴거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 [내부링크]

2019년 연말 중국 우한에는 감염성 폐렴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했습니다. 바이러스는 전 세계로 확산되었으며, WHO는 이번 상황을 국제적으로 주목하는 공공 위생 비상사태로 선포했습니다. 또한 호주에서..

[구원]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구원은 인간의 구조(救助)와는 다릅니다. 하나님의 구원은 타락한 영혼을 구하기 위하여 예비한 것입니다. 그 구원에는 진리, 길, 생명이 있습니다. 하지만 구원을 얻으려면 먼저 하나님의 구원이 어떤..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려면 꼭 예비해야 할 2가지 [내부링크]

지금 세계 각지에서 점점 큰 재난이 일어나고, 주님이 다시 오신다는 예언은 대부분 이루어졌습니다. 기독교인은 주님이 오셔서 그들을 천국에 데려가 주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

오늘의 말씀<하나님은 전 인류의 운명을 주재한다>(발췌문 215) [내부링크]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이 소돔을 멸하던 장면을 돌이켜 보아라. 그리고 롯의 아내가 왜 소금 기둥이 되었는지 생각해 보아라. 니느웨 성의 백성이 어떻게 베옷을 입고 재 위에 앉아 죄를 자백하고 회개했는지 생각..

[성경 비밀] 도대체 어떻게 성경을 대하고 사용해야 하나님의 뜻에 맞는가? 성경의 고유한 가치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내가 오늘날 성경을 이렇게 분석하는 이유는 성경을 혐오하거나 참고할 만한 가치를 부인하기 위함이 아니라, 성경의 원래 가치와 기원을 너에게 분명하게 밝혀 주어 네가 캄캄절벽 상태에..

[성경 비밀]예수님은 왜 성경에는 영생이 없다고 말씀하셨는가 [내부링크]

‘성경’을 언급하면, 기독교를 대표하는 것으로 무릇 크리스천이라면 기본적으로 성경책을 갖추고 있고 영적 생활을 하고 예배드릴 때도 성경을 보며, 복음을 전하고 설교할 때는 더더욱 성경을 빼놓을 수 없다는..

[큐티]믿음 설교ㅡ진실한 믿음이란 어떤 것인가 [내부링크]

진실한 믿음은 하나님께서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요구하신 것입니다. 성경에서도 하나님을 향한 믿음 하나로 그의 놀라우신 역사를 경험하고 축복받은 사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모세의 경우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성경 비밀]노아의 때가 이르렀는데, 어떻게 하면 말세의 방주에 오를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노아 시대와 같은 상황이 나타났다는 것은 무엇을 예고할까요? 현재 전 인류가 사탄의 권세에서 살며 패괴 정도가 깊어지기만 합니다. 긍정적인 것을 정죄하고 부정적인 것을 추앙하며 인류는 사악을 극도..

[성경 묵상] 니느웨의 회개가 하나님께 긍휼히 여김을 받은 이유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예전에 저는 니느웨의 회개 관한 다음과 같은 성경 말씀을 보았습니다. 니느웨 성읍의 사람들은 하나님을 경배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점점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고, 갈수록 타락하고 사악하여 그들의 악행이 마..

[성경 예언]을 어떻게 대해야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가 [내부링크]

예언은 추상적이고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라서 우리가 아무리 이해하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여도 예언의 참뜻을 정확히 이해하기란 참으로 어렵습니다. 많은 영적인 위인들조차도 예언을 추측하고 추정할 뿐이지, 이..

[하나님을 아는 길] 하나님이 무지개를 사람과 맺은 언약의 증거로 삼다 [내부링크]

“내가 너희와 언약을 세우리니 다시는 모든 생물을 홍수로 멸하지 아니할 것이라 땅을 침몰할 홍수가 다시 있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나와 너희와 및 너희와 함께하는 모든 생물 사이에 영세까지..

[하나님을 아는 길] 예수가 부활한 후 제자들에게 한 말씀 [내부링크]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다시 집안에 있을 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하시고 도마에게 이르시되 네 손가락을 이리 내밀어 내 손..

부모가 자녀를 위해 꼭 알아야 하는 ㅡ 성경 구절 [내부링크]

자녀가 있는 것 또한 일종의 행복입니다. 가정에 또 다른 즐거움을 가져다주지요. 하지만, 우리의 잘못된 교육 방식으로 인해 자녀들은 반항 심리가 많아지면서 늘 우리의 인내심과 이성에 도전장을 보냅니다. 따..

[성경 묵상] 예수님은 베드로의 진실한 믿음을 칭찬하셨다 [내부링크]

마태복음 16장 18~19절에 보면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

[천국의 비밀] 천국은 어디에 있는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천국은 하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주기도문에는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마태복음 6:10)라고 기록되었으며, 계시록에는 “세상 나라가 우..

[성경 묵상] 예수님이 부활하여 나타난 의미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어느 날 컴퓨터를 켜고 손이 가는 대로 홈페이지를 열어 방문해 보니 정교한 달걀 하나가 저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아래에는 백합과 초콜릿으로 만든 토끼들이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곧 ‘부활절’이 다가오고 있..

어떻게 기도 드려야 하나님께서 응답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반짝이는 뭇별들이 새까만 하늘을 수놓으며 밤하늘을 아름답게 빛내고 있었다. 하지만 이 순간에도 유신은 이 아름다운 야경이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고, 고통스럽고 슬픈 표정으로 눈물을 흘리며 두 무릎을 땅에..

[성경구절]정직과 성실한 자가 되는 핵심 [내부링크]

정직한 사람은 언행에서 모두 정직하고 성실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정직한 사람과 잘 지낼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을 하나님은 기뻐하시고 축복하십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바와 같습니..

[영적 분별] 주님을 맞이하려면 중요한 것은 가난한 마음과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려는 자세 [내부링크]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마 25:6) 이처럼 말세에 주님이 돌아오시면 누군가 ‘신랑이 오셨다’고 외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즉, 주님이 돌아오셨다는 좋은 소식을 알리는 사람이..

[성경 구절] 삶의 어려움 앞에서 하나님을 의지하는 길을 찾다 [내부링크]

우리는 실생활에서 이런저런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인인 우리가 범사에 하나님을 바라보고 의지한다면, 많은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에 대한 ..

[찬송가]힘들 때 듣는 은혜로운 찬양 - 하나님의 은혜는 바다처럼 깊다 [내부링크]

 1.당신 은혜 생각하면 눈물이 나요 굳게 다문 입술 뒤로 목이 메어와요 굶주리고 힘없을 때, 당신이 양육해 주셨죠 낙담하고 버림받았을 때, 눈물 닦아 주고 위로해 주셨죠 오 하나님! 나 홀로 추위에 떨고 있을..

[성경 비밀]예수 재림에 관한 성경의 예언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내부링크]

진심으로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은 주님께서 하루속히 돌아오셔서 주님의 약속을 받고 여러 해 동안의 소망을 이루며, 축복을 누리기를 원합니다. 특히 말세에 주님이 돌아오시기를 기다리는 우리의 마음은 더욱 간..

[말씀 카드]하나님의 음성을 어떻게 분별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생명의 도는 아무나 갖출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누구나 쉽게 얻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다. 생명은 오직 하나님에게서만 비롯되기 때문이다. 다시 말해, 오직 하나님만이 생명의 본질..

[설교] 매일 드리는 기도 오늘도 주님과 대화를 하셨나요 [내부링크]

성경에 이런 말씀이 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은혜시대, 예수님이 전하신 것은 사람을 [회개]시키는 도에 불과하다 [내부링크]

성경 참고: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 4:17)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마 26:28) “이에 저희 마음을 열어 성경을 깨닫게 하시고 또..

[성경 구절]왜 주님은 모든 소유를 버리고 그를 따르라고 하셨는가? [내부링크]

예수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누구든지 자기의 모든 소유를 버리지 아니하면 능히 내 제자가 되지 못하리라”(눅 14:33) 그리스도인이라면 모든 것을 버리고 복음을 전해야 합니..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11:12 [내부링크]

예수께서 가라사대 "세례 요한의 때부터 지금까지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 마태복음 11:12 이는 예수님께서 천국에 갈 수 있는 조건을 알려주신 구절입니다. 즉, 우리는 침노해야..

[기도]에 관한 중요한 성경 구절 모음 [내부링크]

진실하게 기도를 해야 하나님께서 들으십니다. 또한 늘 하나님의 함께하심을 느낄 수 있으며 무엇을 하든 하나님의 인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보거나 말씀으로 교제를 나누면 하나님의 깨우치심과..

[믿음 설교] — 진실한 믿음이란 어떤 것인가 [내부링크]

진실한 믿음은 하나님께서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요구하신 것입니다. 성경에서도 하나님을 향한 믿음 하나로 그의 놀라우신 역사를 경험하고 축복받은 사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모세의 경우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성경 비밀]예수 재림에 관한 7가지, 예언 이미 이루어졌다 [내부링크]

지금은 이미 말세의 마지막 시기입니다. 진심으로 주님을 믿고 주님이 오시길 기다리는 많은 형제자매들은 분명 이런 의문을 품고 있을 것이다. 계시록 22장 12절에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라고 하셨다. 주님은..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5:10 [내부링크]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은 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저희 것임이라 마태복음 5:10  확장 열람:천국에 관한 주제별 성경구절 — 성경에 기록된 천국의 비밀 지금이나 과거나 그리스도인들이 핍박..

[요한복음] 20장 29절을 통한 성찰: ‘주님을 보고 믿은 의심 많은 도마의 믿음’ 우리에게 어떤 메시지를 주는가? [내부링크]

지금은 말세 중에서도 마지막인 만큼 주님을 맞이할 중요한 시기입니다. 따라서 주께서 하루속히 구름 타고 오시길 기다리는 그리스도인들의 마음은 더 간절할 것입니다. 그러나 대재앙은 임박했지만 주께서 구름..

왜 말세에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야 할까 [내부링크]

영적 생활을 하던 어느 날, 저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빛으로 세상에 왔나니 무릇 나를 믿는 자로 어두움에 거하지 않게 하려 함이로라 사람이 내 말을 듣고 지키지 아..

[노아의 때가 이르렀는데] 어떻게 하면 말세의 방주에 오를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노아 시대와 같은 상황이 나타났다는 것은 무엇을 예고할까요? 현재 전 인류가 사탄의 권세에서 살며 패괴 정도가 깊어지기만 합니다. 긍정적인 것을 정죄하고 부정적인 것을 추앙하며 인류는 사악을 극도로 숭상..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1>(발췌문 21) [내부링크]

하나님은 인류를 창조하면서부터 사역하기 시작하였다. 처음에는 간단한 사역이었다. 간단한 사역이었지만 그 속에 하나님의 본질이 있고 하나님의 성품이 나타났다. 지금까지 하나님의 사역이 심화되었으며, 하나..

매일 말씀 묵상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1>(발췌문 20) [내부링크]

실제로 하나님의 성품은 모든 사람들에게 공개되어 있지 감추어져 있지 않다. 하나님은 사람이 그에 대해 알지 못하도록 하거나 이해하지 못하도록 하려고 의도적으로 어느 누군가를 피한 적도 없고, 스스로를 숨..

환란 전 [휴거]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 [내부링크]

2019년 연말 중국 우한에는 감염성 폐렴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했습니다. 바이러스는 전 세계로 확산되었으며, WHO는 이번 상황을 국제적으로 주목하는 공공 위생 비상사태로 선포했습니다. 또한 호주에서..

[성경 비밀]구원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구원은 인간의 구조(救助)와는 다릅니다. 하나님의 구원은 타락한 영혼을 구하기 위하여 예비한 것입니다. 그 구원에는 진리, 길, 생명이 있습니다. 하지만 구원을 얻으려면 먼저 하나님의 구원이 어떤..

매일 말씀 묵상<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1>(발췌문 22)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역과 하나님의 성품, 하나님 자신 1(발췌문) 하나님은 경영을 시작하면서부터 줄곧 최선을 다해 그의 사역을 하고 있다. 그는 비록 자신의 본체는 감추어 왔지만, 계속 인류와 함께하면서 인류에게 사..

[큐티]욥기 설교 — 욥이 하나님을 경외한 3가지 모습 [내부링크]

‘하나님을 경외하는 자’를 말한다면 대다수 크리스천은 성경에 기록된 욥을 떠올릴 것입니다. 욥은 한평생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고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을 떠나 살았습니다. 시련 속에서 굳게 서서 하나님의 칭..

[큐티]하나님을 경외하는 3가지 방법 – 어떻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 것인가 [내부링크]

저는 오랫동안 주님을 믿었고, 항상 기도하고 성경을 보며 열심히 주님 위해 헌신하고 사역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을 포용하고 인내하며 법을 어기는 일을 하지 않았고, 이미 세상 사람들과도 구별되게 살면서 악인..

[간증]크리스천 부모 필독: 교육에 올인하는 부모, 과연 아이를 위한 것인가 [내부링크]

프롤로그: “엄마, 예전엔 엄청 무서우셨는데 지금은 굉장히 온화해지셨어요. 말도 부드럽게 하시고요. 사랑해요, 엄마.” 순진하고 밝은 여자아이가 젊은 엄마의 귓가에 기분이 좋은 듯 말했고, 젊은 엄마의 얼굴..

[큐티]세상은 왜 어둡고 사악합니까? 인류가 극도로 패괴되면 훼멸되어야 합니까?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답: 『사람이 사탄에게 패괴된 후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잃고 피조물에게 있어야 할 기능을 잃게 되어, 모두 하나님을 거역하는 원수로 되었다. 사람이 모두 사탄의 권세 아래에 살면서 사탄의 지..

[큐티]성경 및 하나님이 욥을 평가한 말씀 [내부링크]

“우스 땅에 욥이라 이름하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순전하고 정직하여 하나님을 경외하며 악에서 떠난 자더라”(욥 1:1) “그 잔치 날이 지나면 욥이 그들을 불러다가 성결케 하되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의..

[간증]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간단한 방법을 찾다 [내부링크]

정보통신의 발전으로 컴퓨터, 휴대전화는 사람들의 훌륭한 도우미가 되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자기기 없인 살 수 없게 되었다. 젊은 세대인 나 역시 휴대전화와 컴퓨터에 엄청나게 집착하곤 한다. 매일 컴퓨터..

[간증] 기독교인의 이야기 — 게임 중독에서 벗어나는 길 [내부링크]

게임과의 첫 만남, 호기심으로 가득했던 나 직업 고등학교에 다닐 때 제 전공은 컴퓨터였습니다. 입학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사람들이 모두 온라인 게임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들 게임이 얼마나 재..

[큐티]예수님은 반드시 다시 오신다고 하셨는데, 그럼 도대체 어떤 방식으로 다시 오십니까?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답: 『수천 년 이래, 사람은 줄곧 구세주의 강림을 볼 수 있기를 바라고 있었고, 그를 수천 년 동안 간절히 바라던 사람들 가운데 구세주 예수가 흰 구름을 타고 친히 강림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바..

[성경 비밀] 예수님이 성육신 하여 인류를 구원해야만 했던 이유 [내부링크]

주 안에 있는 많은 형제자매님들은 대부분 이런 문제로 고민할 것입니다. 율법시대에 여호와 하나님은 영으로 역사해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끄셨는데, 왜 은혜시대에 와서는 하나님이 반드시 성육신으로 오셔서 인..

[성경 공부]성육신에 관한 성경 구절 — 그리스도가 곧 진리, 길, 생명이심을 알아가다 [내부링크]

진심으로 주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모두 영생을 얻고자 소망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길은 어디에 있을까요? 성육신이란 무엇인가, 성육신의 본질, 나아가 그리스도가 진리, 길, 생명이심을 어떻..

[큐티]성경 안에 하나님의 말세 역사에 관한 예언이 있습니까? 왜 아무도 성경을 풀 수 없습니까?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답: 『“우리가 먼저 맞추지 말고 성령이 어떻게 하는가를 좀 봅시다. 진리로써 우리가 걷는 길이 성령의 사역인가를 대조해보고, 성령 사역으로써 우리가 걷는 길이 옳은가를 검증해 봅시다. 어느..

[성경 공부] 회개 기도를 드릴 때 꼭 읽어야 하는 성경 구절 15가지 [내부링크]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마태복음 4:17 2천년 전,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심으로써 구속 사역을 완성하셨고 인류의 영원한 속죄제가..

[성경 공부]천국에 관한 주제별 성경구절 — 성경에 기록된 천국의 비밀 [내부링크]

말세에 주님이 오실 때 들림 받아 천국에 들어가 천국의 삶을 누리고 싶은 소망은 예수 믿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천국은 과연 어디에 있을까요? 어떤 사람이 천국에 갈 수 있을까요? 어떻게..

어떻게 기도해야 하나님이 귀 기울여 들어주실까요 [내부링크]

 많은 형제자매들은 이런 문제에 부딪히게 됩니다. 매일 시간을 맞춰 기도하지만 하나님이 기도를 들어주시지 않아요. 문제는 어디에 있을까요?어떻게 기도해야 하나님께서 들어주실까요?  예수님께서 말씀하..

[하나님의 약속]아브라함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 [내부링크]

“가라사대 여호와께서 이르시기를 내가 나를 가리켜 맹세하노니 네가 이같이 행하여 네 아들 네 독자를 아끼지 아니하였은즉 내가 네게 큰 복을 주고 네 씨로 크게 성하여 하늘의 별과 같고 바닷가의 모래와 같게..

[하나님의 약속] 인류의 운명, 만물의 운명은 창조주의 주재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내부링크]

너희는 이미 성인이 되었는데, 어떤 사람은 중년이나 노년에 접어들었을 것이다. 하나님을 믿기 전부터 믿기까지, 하나님을 믿기 시작해서 그의 말씀을 받아들이고 그의 사역을 체험하기까지 그의 주재에 대해 얼..

크리스천이 재난속에서의 반성 [내부링크]

확장열람:구원이란 무엇인가 삶 속에서 무엇을 추구하여야 가장 의미가 있는가 지금도 전염병이 끊임없이 확산되고 있고 이로 인해 일하러 나가지 못해 돈도 없고 먹을 것도 없는 공황 속에 사는 사람들이 많아요..

하나님의 말세 구원, 당신에게 주지 않은 것이 아니라, 당신이 거절했어요! [내부링크]

성경을 본 사람들은 다 알고 있어요. 하나님이 홍수로 세상을 멸하시기 전, 노아에게 방주를 지으라고 명하신 동시에 당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라고 하셨어요. 그들에게 방주에 들어갈 수 있는 기회를 주셨지만..

어떻게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주님을 믿는 매 사람마다 다 하나님의 구원을 받고 천국에 들어가고 싶어합니다.그럼 우리는 어떻게 해야 이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요? 확장열람:매일 성경 - 역대하 7:14 우리는 다 알고 있어요.예수님이 유대에..

[하나님의 약속]기독교는 2천 개가 넘는 교파가 있는데, 이것은 무엇을 말해 주는가 [내부링크]

 신앙 Q&A 담당자님: 안녕하세요! 현재 기독교 내의 교파는 너무나 많습니다. 중국에서만 해도 인신칭의파(因信稱義), 성령 은사파(靈恩派), 호함파(呼喊派), 대찬미파(大讚美派), 삼반종파(三班僕人派), 참 예수..

주님은 재난 전에 은밀하게 강림했는데 당신은 아직 모르고 있어요 [내부링크]

  이번 코로나에 많은 믿는 사람들과 목사와 신부들도 생명을 잃었어요. 하여 적지않은 사람들이 왜 주님께 기도했는데도 주님의 보호를 받지 못했지? 하며 곤혹스러워 해요. 또 재난이 이렇게 큰데 왜 주님이..

[하나님의 약속]기쁨의 비결, 단점을 받아들이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다 [내부링크]

“작은 저울추, 작은 저울추… 하하하…” 저울추라는 세 글자가 수화의 마음을 갈가리 찢어놓았습니다. 수화의 모습이 멀어지자 귀에 거슬리던 웃음소리도 점차 사라졌습니다. 수화는 키가 작아 같은 반 친구들에..

[하나님의 약속] 하나님을 떠나면 우리가 정말 행복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사람들은 흔히 우리 이 세대의 사람들이 좋은 시기를 만났다고 합니다. 돈만 있으면 먹고 싶은 것을 다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무슨 남방의 것이든, 북방의 것이든, 각 지역의 맛있는 음식, 특산물 등 모두..

[하나님의 약속] 창조주 권능 아래의 만물은 다 완전무결하다 [내부링크]

새와 어류, 나무와 화초처럼 움직일 수 있는 것과 움직일 수 없는 것, 그리고 여섯째 날에 만들어진 집짐승, 곤충, 들짐승을 포함하여 하나님이 만든 만물은 하나님이 보기에 다 좋았던 것이다. 게다가 하나님이..

말세에 하나님은 우리에게 죄에서 벗어나 천국에 갈 수 있는 길을 가져오셨어요 [내부링크]

점점 커지는 재난에 마주한 크리스천들은 주님을 맞이하여 천국에 들림 받으려는 마음이 더욱 더 절박해졌어요. 하지만 또 죄 속에 살면서 천국에 갈 수 없을거 같아 두려워하지요. 사실 주님은 이미 성육신하여..

우리 가족의 갈등, 이렇게 해결했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은혜로 나는 크리스천이 되었다. 나는 어려서부터 몸이 약해서 가족들이 다 나를 편애했다. 나는 여동생보다 세 살 많았지만 한 번도 동생에게 양보해 본 적이 없었다. 맛있는 음식, 좋은 옷이 있으면 언..

하나님은 만물의 관계를 균형 있게 맞추어 인류에게 안정된 생존 환경을 주었다 [내부링크]

… 다음으로 말하려는 또 다른 측면은 하나님이 만유를 다스리는 방식이다. 이 방식이란 바로 하나님이 만물을 만든 후 어떻게 만물의 관계를 균형 있게 맞추는가에 관한 것이다. 이 주제도 너희에게 조금 벅찰 것..

[성경 공부] 당신은 가나안 여자의 믿음을 갖추었습니까 [내부링크]

“가나안 여자 하나가 그 지경에서 나와서 소리 질러가로되 ‘주 다윗의 자손이여, 나를 불쌍히 여기소서! 내 딸이 흉악히 귀신 들렸나이다’ 하되 예수는 한 말씀도 대답지 아니하시니 제자들이 와서 청하여 말하..

듣지도 않고 보지도 않고 알아보지도 않는다면 절대 주님을 맞이할 수 없어요 [내부링크]

지금 각장 재난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고 주님의 재림에 관한 징조도 거의 이루어졌어요. 주님이 이미 돌아왔어요! 지금 많은 인터넷 사이트에서는 주님의 돌아오심을 증거 하는 기쁜 소식이 들리는데 어떤 신도..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따르지 못하면 미련한 처녀이고 버림받을 대상이다 성경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어요.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따르지 못하면 미련한 처녀이고 버림받을 대상이다 성경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어요.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

어린양의 발자취를 찾는 길 [내부링크]

 자신의 관념을 내려놓고 겸손하게 하나님의 음성을 찾는 것 여호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여호와의 말씀에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 길과 달라서  하늘이 땅보다 높음 같이 내 길은 너희..

주님은 이미 은밀하게 강림하였는데 하나님의 음성을 들어야만 주님의 나타남을 맞이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 계시록에 말했어요.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2:7)  하나님 말씀입니다.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요 1..

타락한 아이를 누가 [구원]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타락한 아이를 누가 [구원]할 수 있을까요? 다른 어머니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제 아이가 행복하고 즐거운 삶을 살기를 바랐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게임은 아이의 행복을 앗아갔습니다. 어느 날 저는 다음과 같은..

[하나님]을 믿지 않아도 착한 일을 해서 덕을 쌓고 나쁜 짓을 하지 않는다면 구원받을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지 않아도 착한 일을 해서 덕을 쌓고 나쁜 짓을 하지 않는다면 구원받을 수 있습니까? 하나님 말씀 답: 『……하나님의 인솔이 없으면 설사 통치자거나 사회학자가 모두 머리를 짜서 인류의 문명을..

[크리스천]의 교회 생활 — 예배에서 굳게 닫혔던 입을 열다 [내부링크]

[크리스천]의 교회 생활 — 예배에서 굳게 닫혔던 입을 열다  매번 예배를 드릴 때면 저는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저의 인식을 적극적으로 교제했습니다. 제 교제를 열심히 듣고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해 주는 사람..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만 하면 [구원]받을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마음으로 믿고 입으로 시인만 하면 [구원]받을 수 있습니까 질문: 성경에 “네가 만일 네 입으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며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얻으리니 사람..

경력 중에서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경력 중에서 [하나님]의 보호하심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이전에는 하나님을 믿은 적이 없습니다. 그러던 2005년, 하나님의 높여주심으로 저와 남편, 시아버지 그리고 당숙까지 모두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들..

세 번째 관문, [독립] [내부링크]

세 번째 관문, [독립]  모든 사람은 성장 과정을 거치면서 조금씩 성숙해진다. 다음으로 할 일은 성장 단계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부모에게서 완전히 독립하는 것이다. 성인으로서 독립적으로 앞에 놓인 길을 걸어..

여섯째 날, 창조주가 말씀하니 그의 생각 속 각종 [생물]들이 속속 등장하였다 [내부링크]

여섯째 날, 창조주가 말씀하니 그의 생각 속 각종 [생물]들이 속속 등장하였다   부지불식간에, 창조주가 만물을 창조하는 사역이 벌써 닷새 동안이나 계속되었고, 곧이어 그 여섯째 날을 맞이하게 되었는데, 이..

[하나님]께 인정받는 정직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3가지 원칙 [내부링크]

[하나님]께 인정받는 정직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3가지 원칙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가라사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켜 어린 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크리스천]은 어떻게 사탄의 시험을 멀리 할 것인가? [내부링크]

[크리스천]은 어떻게 사탄의 시험을 멀리 할 것인가? 욥기 1장 4~5절에서 “그 아들들이 자기 생일이면 각각 자기의 집에서 잔치를 베풀고 그 누이 셋도 청하여 함께 먹고 마시므로 그 잔치 날이 지나면 욥이 그들..

행복한 부부, 화목한 가정이 되려면 [내부링크]

행복한 부부, 화목한 가정이 되려면     내가 열두 살 되던 해,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나는 아버지의 보살핌으로 성년이 되었고, 그 후 아버지가 정해주시는 대로 결혼도 하게 되었다. 그런데 아내가 무식할..

[바리새인]은 왜 예수님을 정죄하고 대적했는가? [내부링크]

[바리새인]은 왜 예수님을 정죄하고 대적했는가? 주님을 따르는 모든 형제자매들이 다 알고 있듯이, 당시 예수님이 오셔서 사역하실 때, 유대교 바리새인은 미친 듯이 예수님을 대적하고 정죄해서 결국 예수님을..

예수님께서 돌아오시면 형상을 바꾸실까요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돌아오시면 형상을 바꾸실까요 하나님의 약속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저는 한 가지 문제에 대해 구하고 싶습니다. 성경 구절에서 “갈릴리 사람들아 어찌하여 서서 하늘을 쳐다 보느냐 너희 가운데서..

무엇 때문에 [하나님]을 믿으면서 진리를 추구해야만 구원받고 온전케 될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무엇 때문에 [하나님]을 믿으면서 진리를 추구해야만 구원받고 온전케 될 수 있습니까?   하나님 말씀 답: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한다. “내가 하나님을 믿고 이대로 따르면 틀림없이 얻을 수 있다. 진리를..

예수님은 왜 베드로의 믿음을 칭찬하셨을까요? [내부링크]

예수님은 왜 [베드로]의 믿음을 칭찬하셨을까요?   마태복음 16장 18~19절에 보면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말씀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

알곡과 가라지 비유에 대한 실제적인 인식 [내부링크]

알곡과 가라지 비유에 대한 실제적인 인식 성경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었습니다.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라지를 덧뿌리고 갔더니 싹이 나..

예수님 [재림]에 관한 성경의 예언은 어떻게 응하는가? [내부링크]

예수님 [재림]에 관한 성경의 예언은 어떻게 응하는가?   진심으로 예수님을 따르는 사람마다 오랜 소망이 이루어져 주님의 약속을 받고 주님의 축복을 누릴 수 있도록 주님께서 하루속히 돌아오시기를 기다리고..

진정한 ‘아름다움’ [내부링크]

진정한 ‘아름다움’  오늘날 사람들이 다니는 크고 작은 길 곳곳에서는 다이어트 뷰티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수요가 있어야 시장이 있다’라는 말이 있듯이 최근 다이어트 뷰티샵이 이렇게 많은 건 바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3가지 방법 – 어떻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 것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을 경외]하는 3가지 방법 – 어떻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을 살 것인가 저는 오랫동안 주님을 믿었고, 항상 기도하고 성경을 보며 열심히 주님 위해 헌신하고 사역했습니다. 또한 사람들을 포용하고 인내하..

믿음은 바로 힘이다 [내부링크]

믿음은 바로 힘이다 저는 당뇨에 걸린 지 16여 년이나 되는 환자입니다. 걸린 시간이 오래되다 보니 많은 합병증까지 생겨 저는 또 백내장에 걸려 시력도 흐릿해졌습니다. 하나님의 이 단계 사역을 금방 받아들였..

[예수님 부활]의 의의 [내부링크]

[예수님 부활]의 의의 성경에 이렇게 기록되었습니다. “인자가 죄인의 손에 넘겨져 십자가에 못 박히고 제삼일에 다시 살아나야 하리라” (누가복음 24:7) 여기에서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시고 제삼일에 다시..

매일 드리는 [기도] – 당신은 오늘도 주님과 대화를 하셨나요? [내부링크]

매일 드리는 [기도] – 당신은 오늘도 주님과 대화를 하셨나요?   성경에 이런 말씀이 있다.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

예배 일지 – 뒤늦게 알게 된 교회의 황량함 [내부링크]

예배 일지 – 뒤늦게 알게 된 교회의 황량함   2017년 5월 12일 맑음 오늘은 날씨가 참 좋다. 창밖의 바람과 햇볕이 아름다웠다. 이따금 선선한 바람이 불어올 때면 정원에 있는 나무의 잎사귀들은 기쁜 마음을..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라고 말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라고 말할 수 있는가 ‘한 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라는 논리는 성립됩니까? ‘구원’이라는 단어를 언급하면 주 안의 모든 형제자매들은 결코 생소하지 않을 것이라 믿습..

장애인 딸의 운명, [하나님]께 맡겼습니다 [내부링크]

장애인 딸의 운명, [하나님]께 맡겼습니다 딸의 출생, 그리고 고통 딸이 태어난 지 3일만에 갑자기 땀범벅이 된 채로 경련을 일으켰다. 경련 증상이 보이자 남편은 아이들 데리고 서둘러 병원으로 향했다. 병원에..

자녀관계가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자녀관계가 한층 가까워질 수 있는 3가지 방법 하나님의 약속의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요즘 저는 굉장히 우울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딸이 점점 저와 얘기를 안 하려고 하거든요. 제가 입을 열기만 하면 딸..

어떻게 성경을 대할 것인가 [내부링크]

어떻게 성경을 대할 것인가 주님을 믿는 형제자매들은 모두가 성경을 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성경을 매우 중요하게 여깁니다. 게다가 성경은 아주 권위있는 서적이기에 사람 마음속에서의 지위가 매우 높습니다...

하나님은 여러 [지리 환경]에 경계를 나누어 주었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여러 [지리 환경]에 경계를 나누어 주었다 나는 오늘 ‘하나님이 인류와 만물에게 이런 법칙을 정해 주어 전 인류를 어떻게 양육하고 있는지’에 관한 화제를 가지고 말하겠다. 화제가 무엇이라고 했지?..

[자녀를 위해] 부모가 꼭 알아야 하는 성경 구절 16가지 [내부링크]

[자녀를 위해] 부모가 꼭 알아야 하는 성경 구절 16가지 잠언 22:6 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잠언 23:13 아이를 훈계하지 아니치 말라 채찍으로 그를 때릴..

[소돔]경고 성은 완고하게 하나님을 적대시하고 대항하여 하나님에게 철저히 제거되었다 [내부링크]

[소돔] 성은 완고하게 하나님을 적대시하고 대항하여 하나님에게 철저히 제거되었다 하나님의 공의 성품에 대해 대략적인 이해가 있게 된 후, 다시 돌아와 소돔 성 즉, 하나님 안중의 죄악의 성에 대해 알아보도록..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의 아름다운 뜻 [내부링크]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님의 아름다운 뜻 ≪주 예수의 사랑ㆍ사명≫이란 단편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전 인류를 구속하기 위해 로마 병정에게 심하게 맞으면서 십자가를 짊어지고 한 걸음 또 한 걸..

절망에 빠진 결혼 생활, 누가 그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는가? (하) [내부링크]

절망에 빠진 결혼 생활, 누가 그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는가? (하) 이제야 고통의 근원을 알게 되다 하나님의 주재를 알고 나서 조양의 마음은 한결 홀가분해졌지만, 심혈을 기울인 자신의 결혼 생활이 왜 고통스..

[하나님]께 인정받는 정직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3가지 원칙 [내부링크]

[하나님]께 인정받는 정직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3가지 원칙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가라사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켜 어린 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빛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빛 넷째는 사람의 눈에 관한 것으로 빛인데, 이 또한 매우 중요하다. 빛을 볼 때 빛의 세기가 강하면 사람은 자극 때문에 실명할 수 있지 않겠느냐? (그렇습..

맞아! 이게 바로 내가 찾으려던 죄를 벗고 정결함 받는 길이야(하) [내부링크]

맞아! 이게 바로 내가 찾으려던 죄를 벗고 정결함 받는 길이야(하) 장 형제님의 말을 들으면서 자신에게 존재하는 문제점이 생각났습니다. 비록 수시로 주님 앞에 나아와 회개하고, 자백하고 심지어 죄에서 벗어나..

인류에 대한 조물주의 진실한 고백 [내부링크]

인류에 대한 조물주의 진실한 고백 여호와 하나님이 요나와 한 이 말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류에 대한 조물주의 진실한 고백이다. 한 방면으로는 조물주가 자신이 주재하는 만물에 대해 잘 알고 있음을 사람에게..

왜 제 [기도]는 주님의 응답을 받지 못할까요? [내부링크]

왜 제 [기도]는 주님의 응답을 받지 못할까요?   「하나님의 약속」의 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집에서 항상 사소한 일로 까닭없이 화를 냅니다. 남편과 아이한테서도 단점이 많이 보여 주님께 저의 마..

[크리스천]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십자가에 숨겨진 의미 [내부링크]

[크리스천]이라면 꼭 알아야 하는 십자가에 숨겨진 의미 ‘십자가’를 말하면 숙연해지지 않는 사람이 없을 것입니다. 그 이유를 살펴보면 결코 십자가가 정교하게 만들어져서도 아니고, 스타일이 독특하고 특이해..

기도에 관한 중요한 성경 구절 10가지 모음 [내부링크]

[기도]에 관한 중요한 성경 구절 10가지 모음 예레미야 33:2-3 일을 행하는 여호와, 그것을 지어 성취하는 여호와, 그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자가 이같이 이르노라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

참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어떻게 분별하는지 아십니까? [내부링크]

참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어떻게 분별하는지 아십니까?   지금은 이미 말세의 마지막 때라는 것을 다 알고 있을 것입니다. 네 번의 피빛 달 예언도 완전히 이루어졌고, 각종 재난도 나날이 전 인류를 향해..

예수[ 재림]에 관한 7가지 예언, 이미 이루어졌다 [내부링크]

예수 [재림]에 관한 7가지 예언, 이미 이루어졌다   지금은 이미 말세의 마지막 시기입니다. 진심으로 주님을 믿고 주님이 오시길 기다리는 많은 형제자매들은 분명 이런 의문을 품고 있을 것이다. 계시록 22장 1..

왜 예수님만 그리스도라고 하는 것인가? [내부링크]

왜 예수님만 그리스도라고 하는 것인가? ‘그리스도’라는 이 말은 구약성경에는 나온 적이 없고, 오직 신약성경에만 있으며, 형제자매들은 모두 예수님을 그리스도라고 부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스도..

하나님의 [사랑]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하나님의 [사랑]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

알고 보니 이렇게도 가까워 질 수 있었던 [동료와의 관계] [내부링크]

알고 보니 이렇게도 가까워 질 수 있었던 [동료와의 관계]    어려서부터 저는 ‘만만하게 보였다간 눈 뜨고 코 베인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라는 말과 함께 사람이 너무 착하기만 하면 남들이 괴롭힐 수..

네 번째 관문, [사람의 결혼] [내부링크]

네 번째 관문, [사람의 결혼] 한 사람이 나이가 점점 많아짐에 따라, 점점 성숙해짐에 따라 그 사람과 부모의 거리는 점점 멀어지고, 자신의 출생, 성장 배경과 점점 멀어진다. 그 대신 그 사람은 부모와 다른 생..

예수님은 왜 [가나안 여인]의 믿음을 칭찬하셨을까요? [내부링크]

예수님은 왜 [가나안 여인]의 믿음을 칭찬하셨을까요?   성경에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칭찬을 받은 사람이 몇 명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중의 한 사람인 욥은 거액의 재산을 잃고 온 몸에 악창이 났는데..

[인류]는 왜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까? [내부링크]

[인류]는 왜 하나님을 믿어야 합니까? 하나님 말씀 답: 『하나님이 만물을 창조하였기에, 모든 피조물로 하여금 다 그의 권세 아래로 돌아오게 하고 그의 권세 아래에 순복하게 한다. 그는 만유로 하여금 다 그의..

첫 번째 관문, [사람의 출생] [내부링크]

첫 번째 관문, [사람의 출생] 한 사람이 어디에서 태어나는지, 어떤 가정에서 태어나는지, 어떤 성별인지, 어떤 생김새를 갖는지, 어느 시각에 태어나는지, 이런 것은 사람마다 반드시 거쳐야 할 첫 번째 관문의..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간단한 [방법]을 찾았다 [내부링크]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간단한 [방법]을 찾았다 정보통신의 발전으로 컴퓨터, 휴대전화는 사람들의 훌륭한 도우미가 되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전자기기 없인 살 수 없게 되었다. 젊은 세대인 나 역시 휴대전화와..

두 번째 관문, [사람의 성장] [내부링크]

두 번째 관문, [사람의 성장] 한 사람이 어떤 가정에서 태어나면 그런 가정 환경과 가정 교육이 있게 되는데, 그런 것은 그 사람의 성장 배경을 결정한다. 이것도 한 사람이 일생에서 반드시 거쳐야 할 두 번째의..

천국에 관한 주제별 성경구절 20가지 – 성경에 기록된 천국의 [비밀] [내부링크]

천국에 관한 주제별 성경구절 20가지 – 성경에 기록된 천국의 [비밀]  천국은 어떤 곳인가 요한계시록 21:11 하나님의 영광이 있으매 그 성의 빛이 지극히 귀한 보석 같고 벽옥과 수정 같이 맑더라 요한계시..

별 하늘을 바라보며 알게 된 [비밀] [내부링크]

별 하늘을 바라보며 알게 된 [비밀] 끝없는 별하늘은 늘 사람에게 끝없는 상상과 동경으로 가득하게 합니다. 신비하고 아름다운 별하늘은 마찬가지로 저를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저는 별하늘을 좋아하는데 어려서..

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성경 구절] [내부링크]

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성경 구절] 시편 4:8 “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거하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시니이다” 시편 23:1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시..

[길] 잃은 양의 비유 [내부링크]

[길 ]잃은 양의 비유 (마 18:12~14) 너희 생각에는 어떻겠느뇨 만일 어떤 사람이 양 일백 마리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길을 잃었으면 그 아흔아홉 마리를 산에 두고 가서 길 잃은 양을 찾지 않겠느냐 진실로 너..

[기독교 신자의 일기 ]– 천국은 하늘에 있을까요 땅에 있을까요? [내부링크]

[기독교 신자의 일기] – 천국은 하늘에 있을까요 땅에 있을까요? [천국]에 대한 동경 오늘 날씨가 매우 좋아 친한 자매님 두 분과 함께 걸어서 예배를 드리러 갔습니다. 가는 길에 예수님을 믿으면 천국에 간다는..

[다섯째 날], 형태가 서로 다른 하나하나의 생명들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창조주의 권병을 나타냈다 [내부링크]

[다섯째 날], 형태가 서로 다른 하나하나의 생명들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창조주의 권병을 나타냈다   성경 본문은 이러하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들은 생물로 번성케 하라 땅위 하늘의 궁창에는 새가 날으라..

[넷째 날], 인류의 사시, 일자, 연한은 하나님이 또 한 번 시행한 권병 속에서 탄생되었다 [내부링크]

[넷째 날], 인류의 사시, 일자, 연한은 하나님이 또 한 번 시행한 권병 속에서 탄생되었다  조물주는 말씀으로 자신의 계획을 이루면서 그렇게 계획 안에 있었던 첫 3일을 보냈다. 그 3일 동안 그가 분주하게 서..

크리스천이 [직장 생활]에서 어려움을 해결하는 법 [내부링크]

크리스천이 [직장 생활]에서 어려움을 해결하는 법  연지는 한 영화사에서 일한다. 지난달 월말에 한 고객이 그의 회사 홈페이지에 글을 업로드 시키려는데, 연지와 다른 동료들은 부활절 전에 글한 편을 위한 6..

당신은[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을 경배하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당신은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을 경배하고 있습니까?   우연한 기회에 저는 아내와 교회 앞에서 한 외국인 친구가 청년에게 하는 질문을 듣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예수를 입으로 믿습니까? 아니면 마음으로..

[셋째 날], 땅과 바다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생겨났고 하나님의 권병은 이 세계에 생기가 넘치게 하였다 [내부링크]

[셋째 날], 땅과 바다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생겨났고 하나님의 권병은 이 세계에 생 기가 넘치게 하였다   계속해서 다음 단락, <창세기> 1장 9절에서 11절의 첫 마디를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천하의..

하나님이 영계를 [주관]하는 사실에서 하나님의 지혜와 전능을 알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영계를 [주관]하는 사실에서 하나님의 지혜와 전능을 알다  영계에 관해서는, 영계의 각종 생령(生靈)들도 일을 그르치고 일을 잘못 처리했다면, 하나님은 거기에 상응하는 천상의 계율과 법령에 따라..

둘째 날, [하나님]의 권병이 물을 지배하고 궁창을 창조하여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생존 공간이 나타났다 [내부링크]

둘째 날, [하나님]의 권병이 물을 지배하고 궁창을 창조하여 인류의 가장 기본적인 생 존 공간이 나타났다  [하나님]------계속하여 두 번째 단락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물 가운데 궁창(원문: 空氣)이 있..

[예수]가 부활한 후 떡을 먹으며 사람에게 성경을 풀어 주다 [내부링크]

[예수]가 부활한 후 떡을 먹으며 사람에게 성경을 풀어 주다 [예수]------(눅 24:30~32) 저희와 함께 음식 잡수실 때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매 저희 눈이 밝아져 그인 줄 알아보더니 예수는..

첫째 날, 인류의 낮과 밤은[ 하나님]의 권병으로 인해 생기고 세워졌다 [내부링크]

첫째 날, 인류의 낮과 밤은 [하나님]의 권병으로 인해 생기고 세워졌다   [하나님]------먼저 첫 단락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

[크리스천] 부모가 진학을 앞둔 아들에게 준 가장 좋은 선택 [내부링크]

[크리스천] 부모가 진학을 앞둔 아들에게 준 가장 좋은 선택 [크리스천]------모든 부모는 자식에게 좋은 공부환경을 제공해주어 아이가 열심히 공부하고, 훌륭한 사람이 되어 걱정 없이 이 세상을 살아가길 바란..

죄의 속박에서 벗어나 [천국]으로 가는 길 [내부링크]

죄의 속박에서 벗어나 [천국]으로 가는 길 [천국]------자정 즈음 하늘에 밝은 달이 떠있고 부드러운 달빛이 창문을 통과하여 해월의 침실을 비추었습니다. 해월은 침대에 누워 계속 이리저리 뒤척이며 아무리 잠..

[성경]에 기록된 예언을 어떻게 바르게 대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성경]에 기록된 예언을 어떻게 바르게 대해야 하는가? [성경]------모든 기독교인들은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고 들림 받아 천국에 들어가고 싶어 한다. 나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주님이 오신다는 예언에 특별히..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 무엇을 의미하는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 무엇을 의미하는가?  [예수 그리스도]------ 누가복음 24장 1~9절에 “안식후 첫날 새벽에 이 여자들이 그 예비한 향품을 가지고 무덤에 가서 돌이 무덤에서 굴려 옮기운 것을 보고..

소돔이 [하나님]의 진노를 거스려 조금의 흔적도 없이 훼멸되었다 [내부링크]

소돔이 [하나님]의 진노를 거스려 조금의 흔적도 없이 훼멸되었다  [하나님]------ 소돔 성의 사람들이 그 두 종을 보았을 때, 그들이 그곳에 온 이유를 묻는 사람이 없었고 또한 하나님의 뜻을 전하러 왔는지..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 ‘[하나님의 축복]’은 하나님을 믿는 모든 사람들이 받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축복하는 사람이라면 하나님이 칭찬하는 사람이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하나님이 홍수로 세상을 멸하려고 노아에게 방주를 지으라고 분부함 [내부링크]

[하나님]이 홍수로 세상을 멸하려고 노아에게 방주를 지으라고 분부함 [하나님]------(창 6:9~14) 노아의 사적은 이러하니라 노아는 의인이요 당세에 완전한 자라 그가 하나님과 동행하였으며 그가 세 아들을 낳았..

[하나님]을 향한 욥의 믿음은 하나님이 감춘 것으로 인해 흔들린 적이 없다 [내부링크]

[하나님]을 향한 욥의 믿음은 하나님이 감춘 것으로 인해 흔들린 적이 없다  [하나님]------욥은 하나님에 대해 귀로 듣기만 하였다 (욥 9:11) 그가 내 앞으로 지나시나 내가 보지 못하며 그가 내 앞에서 나아가..

욥은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고 화복을 따지지 않았다 [내부링크]

욥은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고 화복을 따지지 않았다  [하나님 ]------여기에는 성경에 기록된 욥의 이야기에서 언급한 적이 없는 사실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오늘 우리가 이야기할 중점이다. 욥은 비록..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성경]에 담겨져 있는 것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성경]에 담겨져 있는 것인가 [성경]------“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요한복음 10:27) 책상 앞에 앉아 있던 한정은 작은 목소리로 예수님의 말씀을 읽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미간..

기도 응답 성경 구절 – 하나님이 들으시는 기도 [내부링크]

기도 응답 성경 구절 – 하나님이 들으시는 기도 기도는 우리가 신앙 생활을 하는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기도를 함으로써 우리는 하나님과 가까이 할 수 있고, 하나님과 동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

TO.사역자에게: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곳은 어디일까요? [내부링크]

TO.사역자에게: 예수님이 재림하시는 곳은 어디일까요? TO.효정 자매님:  자매님, 안녕하세요!  어제 유형제님한테서 우리 고향에 있는 교회가 더 황량해졌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자매님이 교회를 부흥시키기 위..

목사와 장로를 따르면 정말 구원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목사와 장로를 따르면 정말 구원받을 수 있을까  주 안의 많은 형제자매는 목사와 장로가 성경을 숙독하고, 신학 이론에 정통해서 그들이 진리를 이해하고, 목사와 장로를 따라서 하나님을 믿으면 구원을 받을 수..

창조주의 권병 아래에 있는 만물은 다 완전무결하다 [내부링크]

창조주의 권병 아래에 있는 만물은 다 완전무결하다 “하나님이 만든 만물에는 새, 어류와 같이 움직일 수 있는 것과 나무, 화초와 같이 움직이지 못하는 것이 포함되어 있다. 그것들은 여섯째 날에 만든 가축, 곤..

인간관계에 있어서 크리스천이 지켜야 할 4가지 원칙 [내부링크]

인간관계에 있어서 크리스천이 지켜야 할 4가지 원칙    하나님을 믿으면서부터 말씀을 많이 듣게 되었고 하나님의 말씀에 대해서도 많은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과 지낼 때 하나님의 가르침에..

니느웨의 회개가 하나님께 긍휼히 여김을 받은 이유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니느웨의 회개가 하나님께 긍휼히 여김을 받은 이유는 무엇인가? 예전에 저는 니느웨 성읍에 관한 다음과 같은 성경 말씀을 보았습니다. 니느웨 성읍의 사람들은 하나님을 경배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점점 하나님..

진짜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하는 3가지 방법 [내부링크]

진짜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하는 3가지 방법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마태복음 25:6),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

천국의 7가지 비유 – 마태복음 [내부링크]

천국의 7가지 비유 – 마태복음 알곡과 가라지의 비유 마태복음 13:24~30 예수께서 그들 앞에 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 씨를 제 밭에 뿌린 사람과 같으니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가 와서 곡식 가..

마음을 하나님 앞에 평온히 하는 방법, 알고 계십니까? [내부링크]

마음을 하나님 앞에 평온히 하는 방법, 알고 계십니까? 저는 주님을 오랫동안 믿으면서 매일 기도하고, 성경을 보며 항상 주님을 위해 사역을 나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주님과의 관계가 아직도 멀게만 느껴집니..

크리스천은 반복해서 짓는 죄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크리스천은 반복해서 짓는 죄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청화 자매님: 안녕하세요! 몇 번 자매님의 나눔을 듣고 예전에 성경을 읽고도 이해하지 못했던 문제들을 많이 알게 됐어요. 정말 기쁘고, 주님의 인도..

창조주의 권능은 시간, 공간, 지리의 제한을 받지 않으며, 창조주의 권능은 헤아릴 수 없다 [내부링크]

창조주의 권능은 시간, 공간, 지리의 제한을 받지 않으며, 창조주의 권능은 헤아릴 수 없다 우리 <창세기> 22장 17, 18절을 보자. 이것은 여호와 하나님이 했던 또 한 단락의 말씀이다. 그는 아브라함에게 “내..

왜 말세에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야 할까? [내부링크]

왜 말세에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야 할까? 영적 생활을 하던 어느 날, 저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빛으로 세상에 왔나니 무릇 나를 믿는 자로 어두움에 거하지 않게 하려 함이로라 사람이..

욥이 자기 생일을 저주한 이유 [내부링크]

욥이 자기 생일을 저주한 이유 매번 성경《욥기》에서 “그 후에 욥이 입을 열어 자기의 생일을 저주하니라 욥이 말을 내어 가로되 나의 난 날이 멸망하였었더라면, 남아를 배었다 하던 그 밤도 그러하였었더라면..

죄의 속박에서 벗어나 천국으로 가는 길 [내부링크]

죄의 속박에서 벗어나 천국으로 가는 길 자정 즈음 하늘에 밝은 달이 떠있고 부드러운 달빛이 창문을 통과하여 해월의 침실을 비추었습니다. 해월은 침대에 누워 계속 이리저리 뒤척이며 아무리 잠을 청해 봐도 도..

[신앙 일기] 죄를 짓고 자백하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신앙 일기] 죄를 짓고 자백하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 2017년 10월 27일 구름 많음 예수님은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우리의 모든 죄를 지시고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셨다. 그의 생명의 대가로 우린 죄 사함..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성경에 담겨져 있는 것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성경에 담겨져 있는 것인가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요한복음 10:27) 책상 앞에 앉아 있던 한정은 작은 목소리로 예수님의 말씀을 읽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미간을 찌푸리며 무..

좋은 교회를 찾으려면, 꼭 알아야 하는 2가지 조건 [내부링크]

좋은 교회를 찾으려면, 꼭 알아야 하는 2가지 조건 세계 각지에서 재난이 빈번하게 발생하면서 주님의 재림의 예언이 대다수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현재 교계 전반이 황량해졌고, 신도의 믿음과 사랑은 보편적으로..

[하나님께 응답 받는 기도]는 어떻게 드려야 되는가 [내부링크]

[하나님께 응답 받는 기도]는 어떻게 드려야 되는가  반짝이는 뭇별들이 새까만 하늘을 수놓으며 밤하늘을 아름답게 빛내고 있었다. 하지만 이 순간에도 유신은 이 아름다운 야경이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고, 고통..

‘소통하는’법을 배우면 우리의 생활은 더욱 [행복]진리해진다 [내부링크]

‘소통하는’법을 배우면 우리의 생활은 더욱 [행복]해진다  저녁을 먹고 난 후 왠왠(袁媛)은 집안일을 하면서 쉴 새 없이 ‘온종일 허무한 컴퓨터 게임에만 정신 팔려 집도 돌보지 않고 애도 챙기지 않다니… ’..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하는 원칙] [내부링크]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하는 원칙]  1. 하나님께 간구하고 기도하는 진실한 의의는 진리를 깨달아 하나님께 순복하고 경배할 수 있기 위한 것이다. 절대 종교 의식을 해서는 안 된다.  2. 반드시 현실의 어려움..

예수 그리스도는 [과연] 하나님인가? 하나님의 아들인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는 [과연] 하나님인가? 하나님의 아들인가?  어느 날 아침, 저는 딸과 함께 성경을 읽다가 다음과 같은 말씀을 보게 되었습니다. “빌립이 가로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이야기 2. 큰 산과 시냇물, 광풍, 거대한 [파도] [내부링크]

이야기 2. 큰 산과 시냇물, 광풍, 거대한 [파도]  시냇물이 구불구불 천천히 흘러 산자락에 다다랐다. 큰 산이 시냇물의 길을 막자 시냇물은 조그마한 목소리로 말했다. “비켜 줘! 내 앞길을 막았어. 내가 갈 방..

크리스천이 꼭 해야 하는 3가지 [기도] [내부링크]

크리스천이 꼭 해야 하는 3가지 [기도]  하나님을 믿는 우리들은 모두 기도가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지만 자신의 기도가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지 아닌지를 생각하는 일은 드물다. 얼마 전, 나는 인터넷에서..

예수님의 [부활]후에 관한 성경 구절 18가지 [내부링크]

예수님의 [부활]후에 관한 성경 구절 18가지  부활절은 크리스천들이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신 후 사흘만에 부활한 것을 기념하는 중요한 날입니다. 아래 부활절에 관한 18가지 성경 구절이 예수님의..

저는 변화했고 [아이]는 철이 들었습니다! [내부링크]

저는 변화했고 [아이]는 철이 들었습니다! 저는 지금껏 아이를 돌보는 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 줄 몰랐습니다. 매일 아이를 먹이고 대소변을 처리하며 아이의 응석과 말썽, 나쁜 행동들을 대했습니다. 아이를 길러..

이야기 1. 씨앗, 대지, 나무, 햇빛, 새, 그리고 사람 [내부링크]

이야기 1. 씨앗, 대지, 나무, 햇빛, 새, 그리고 [사람]  한 톨의 씨앗이 땅에 떨어졌다. 큰비가 지나간 후 씨앗은 새싹을 틔웠고, 천천히 땅에 뿌리를 내렸다. 새싹은 비바람을 견디고 맑고 흐린 날씨를 견디며..

누가 ‘고부갈등 ’ 을 해결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누가 ‘고부갈등 ’ 을 해결할 수 있는가?  “집집마다 고충이 있다”라는 격언이 있는데, 그 가운데 하나가 바로 ‘고부갈등’입니다. 시어머니와 며느리가 화목한 관계를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것은, 오랜 시간..

[다윗의 이야기]에서 얻어야 하는 깨달음 [내부링크]

[다윗의 이야기]에서 얻어야 하는 깨달음  어느 날, 신위는 성경에서 다윗에 관한 이야기를 보았습니다. 다윗은 양을 치는 평범한 사람으로 정직하고 착했으며, 마음속으로 여호와 하나님을 높이면서 늘 비파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관한 주제별 성경 구절 23가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에 관한 주제별 성경 구절 23가지  예수님께서는 가서 우리를 위해 처소를 예비하면 다시 와서 우리를 그가 있는 곳으로 영접할 것이며, 또 속히 올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요한복음 14:3..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 어떤 [방식]으로 나타나실지 알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 어떤 [방식]으로 나타나실지 알고 있습니까  예수님께서 부활하셔서 승천하신 후, 진심으로 주님을 믿는 크리스천들은 주님의 두 번째 강림을 바라고 있습니다. 특히 말세에 태어난 우리..

어떻게 살아야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가? [내부링크]

어떻게 살아야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가?  행복이란 대체 무엇일까? 아마 사람마다 생각하는 행복의 기준이 다를 것이다. 단란한 가족을 이루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명예와 이익을 얻..

하나님은 [니느웨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진실한 회개를 보았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니느웨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진실한 회개를 보았다 니느웨 사람들이 여호와 하나님의 경고를 대한 것은 소돔 성의 사람과는 확연히 달랐다  ‘무너지리라’는 무슨 뜻이냐? 일반적인 말로 하..

하나님은 [인류]를 위해 육류, 물과 약재를 예비해 주었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인류]를 위해 육류, 물과 약재를 예비해 주었다 곡물류, 채소, 과일, 견과류는 채식에 포함된다. 식물성 식품이지만 영양소가 풍부하여 인체에 필요한 성분을 충족시킬 수 있다. 하지만 하나님은 “사람..

[인류]는 서로 다른 생활 방식으로 인해 경계가 생긴 것이다 [내부링크]

[인류]는 서로 다른 생활 방식으로 인해 경계가 생긴 것이다  하나님은 만물을 만들고, 만물의 경계를 정하고, 만물 속에서 각종 생물들을 양육하고 있다. 만물이 각종 생물들을 양육하고 있는 동시에, 하나님도..

아이의 나쁜 습관을 고치는 기묘한 [방법] [내부링크]

아이의 나쁜 습관을 고치는 기묘한 [방법]  어렵게 얻은 아들, 그만큼 큰 기대  여자가 10개월간 임신하여 아이를 낳기가 쉽지 않다고 합니다. 저에게 이는 더더욱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저는 남편과 혈액형이..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기류]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를 위해 창조한 기본적인 생존 환경 ― [기류] 다섯 번째는 무엇일까? 다섯 번째는 모든 사람의 하루하루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그것도 아주 관련이 크다. 사람의 육체가 이 물질세계에서 생활하기..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구원받고 온전케 되는] 데에 달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어떻게 하나님을 믿어야 [구원받고 온전케 되는] 데에 달할 수 있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네가 하나님의 말씀을 많이 깨닫고 많이 실행할수록 하나님께 온전케 되는 길에 더 빨리 들어설 수 있다. 너는..

예수가 이적과 [기사를 행하다] [내부링크]

예수가 이적과 [기사를 행하다] 1) 예수가 오천 명을 배불리 먹이다  “제자 중 하나 곧 시몬 베드로의 형제 안드레가 예수께 여짜오되 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졌나이다 그러..

기도의 [실행]에 관하여 [내부링크]

기도의 [실행]에 관하여   너희는 일상생활 속에서 기도를 별로 중요시하지 않는다. 사람은 모두 기도하는 이 일을 소홀히 하였다. 이전의 기도는 모두 하나님 앞에서 대충대충 하여 속인 것이었다. 지금까지 아..

하나님에 대해 참된 신복이 있으면 너는 늘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을 것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에 대해 참된 신복이 있으면 너는 늘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을 것이다  니느웨 성 사람들에 대한 하나님의 마음이 바뀐 이 과정에는 망설임이 없고 모호한 요소가 없으며, 순수하게 노하던 데에서 순수하..

재난속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다 [내부링크]

재난속에서 [하나님의 보호]를 받다 2016년 7월 19일 오전 8시경, 갑자기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그날은 연세가 72세된 한 자매가 우리집에 물건을 전해주러 왔는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그 자매는 집으로 돌아갈..

조물주의 [공의 성품]은 생생하게 유로하고 창현하고 나타난다 [내부링크]

조물주의 [공의 성품]은 생생하게 유로하고 창현하고 나타난다 하나님의 긍휼과 관용을 얻기 어려운 것이 아니라,얻기 어려운 것은 사람의 참된 회개이다  니느웨 사람들에 대한 하나님의 노가 그때 얼마나 컸든..

하나님은 [저의 가정]을 지켜주셨습니다 [내부링크]

하나님은 [저의 가정]을 지켜주셨습니다 ≪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지 않으셨다면≫ 하나님이 나를 구원하지 않으셨다면 여전히 세상에서 방황하고 죄악에서 몸부림치며 인생길 어디 있는지 모르네 하나님이 나를 구..

인류에 대한 [조물주]의 진실한 마음 [내부링크]

인류에 대한 [조물주]의 진실한 마음  사람은 항상 하나님을 알아가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고 말하지만, 나는 하나님을 알아가는 것이 결코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늘 그의 행사..

[기쁨의 비결], 단점을 받아들이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다 [내부링크]

[기쁨의 비결], 단점을 받아들이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다  “작은 저울추, 작은 저울추… 하하하…”  저울추라는 세 글자가 수화의 마음을 갈가리 찢어놓았습니다. 수화의 모습이 멀어지자 귀에 거슬리던 웃음소..

[크리스천]은 어떻게 사탄의 시험을 멀리 할 것인가? [내부링크]

[크리스천]은 어떻게 사탄의 시험을 멀리 할 것인가?   욥기 1장 4~5절에서 “그 아들들이 자기 생일이면 각각 자기의 집에서 잔치를 베풀고 그 누이 셋도 청하여 함께 먹고 마시므로 그 잔치 날이 지나면 욥이..

[예수가 부활]한 후 제자들에게 한 말씀 [내부링크]

[예수가 부활]한 후 제자들에게 한 말씀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다시 집안에 있을 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하시고 도마에게..

올바른 기도를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방법] [내부링크]

올바른 기도를 위해 꼭 알아야 할 4가지 [방법]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항상 기도를 소홀히 하곤 한다.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드리는 기도를 대충 때우거나, 얼렁뚱땅 형식적으로만 하는 경우가 많다. 지금까지..

신고를 당한 후 …… [내부링크]

신고를 당한 후 …… “누님, 누님한테 신고가 접수됐어요!” “왜요? 또 어디가 안 깨끗하대요?” 나는 깜짝 놀라 말했다. “누님, 복도를 깨끗하게 청소하지 않았어요? 물걸레로 바닥을 닦으셨나요?” “바닥은..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내부링크]

인자는 [안식일]의 주인이니라  1. “그 때에 예수께서 안식일에 밀밭 사이로 가실쌔 제자들이 시장하여 이삭을 잘라 먹으니”(마 12:1)  2.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성전보다 더 큰이가 여기 있느니라 나는..

[자녀교육], 나의 욕심을 먼저 내려놓는다 [내부링크]

[자녀교육], 나의 욕심을 먼저 내려놓는다  어린 시절 집안이 궁핍했던 동신은 학비를 낼 돈조차 없어서, 초등학교를 겨우 졸업한 후 학업을 그만둘 수밖에 없었습니다. 동신은 성인이 된 후, 시(市)의 방직 공장..

[예수]가 바리새인을 꾸짖다 [내부링크]

[예수]가 바리새인을 꾸짖다   1.예수에 대한 바리새인의 판단 “예수의 친속들이 듣고 붙들러 나오니 이는 그가 미쳤다 함일러라 예루살렘에서 내려온 서기관들은 저가 바알세불을 지폈다 하며 또 귀신의 왕을..

절망에 빠진 결혼 생활, 누가 그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는가? (상) [내부링크]

절망에 빠진 결혼 생활, 누가 그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는가? (상)  그는 1980년대 후반에 태어난 조양이라고 합니다. 그는 애정 드라마에서 자주 연출되는 열렬한 사랑 이야기의 영향을 받아 인생의 행복이란..

다섯 번째 관문, [자녀] [내부링크]

다섯 번째 관문, [자녀] 사람은 결혼 후 자녀를 양육하게 된다. 어떤 자녀를 몇 명 둘지는 사람이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운명과 창조주의 배치에 의해 결정된다. 이것이 바로 사람이 거쳐야 할 다섯..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는 일’은 정말 이뤄질 수 있는가 [내부링크]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는 일’은 정말 이뤄질 수 있는가  또 바람 한 점 없는 무더운 오후입니다. 이정은 책상 앞에 앉아서 성경을 보다가 거기서 한 구절을 발견합니다.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 무엇을 의미하는가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 무엇을 의미하는가  누가복음 24장 1~9절에 “안식후 첫날 새벽에 이 여자들이 그 예비한 향품을 가지고 무덤에 가서 돌이 무덤에서 굴려 옮기운 것을 보고 들어가니 주 예수의 시체가..

하나님이 인류의 운명을 주재하는 이 사실을 어떻게 대하고 인식할 것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이 인류의 운명을 주재하는 이 사실을 어떻게 대하고 인식할 것인가  하나님이 인류의 운명을 주재하는 사실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은 없다 … 쉽게 말해서 사람은 하나님의 권능 아래에 있으며, 모든 사람은..

크리스천 부모 필독: 교육에 올인하는 부모, 과연 아이를 위한 것인가 [내부링크]

크리스천 부모 필독: 교육에 올인하는 부모, 과연 아이를 위한 것인가   프롤로그: “엄마, 예전엔 엄청 무서우셨는데 지금은 굉장히 온화해지셨어요. 말도 부드럽게 하시고요. 사랑해요, 엄마.” 순진하고 밝은..

기독교는 2천 개가 넘는 교파가 있는데, 이것은 무엇을 말해 주는 것입니까? [내부링크]

기독교는 2천 개가 넘는 교파가 있는데, 이것은 무엇을 말해 주는 것입니까? 「하나님의 약속」형제자매님: 안녕하세요! 현재 기독교 내의 교파는 너무나 많습니다. 중국에서만 해도 인신칭의파(因信稱義), 성령..

어떻게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참석할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어떻게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참석할 수 있습니까  록되었습니다.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그에게 허락하사 빛나고 깨..

하나님이 [말씀]으로 사람과 언약을 세우다 [내부링크]

하나님이 [말씀]으로 사람과 언약을 세우다  “내가 너희와 언약을 세우리니 다시는 모든 생물을 홍수로 멸하지 아니할 것이라 땅을 침몰할 홍수가 다시 있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나와 너희와 및..

계시록 5장 1절에 기록된 “일곱 인으로 봉한 책”에 대한 답을 찾다 [내부링크]

계시록 5장 1절에 기록된 “일곱 인으로 봉한 책”에 대한 답을 찾다   우밍은 오랫동안 주님을 믿어 온 경건한 크리스천으로 성경 보기를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성경 계시록에 대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는데,..

“열 처녀의 비유”를 비롯해 진행된 토론 [내부링크]

“열 처녀의 비유”를 비롯해 진행된 토론 슬기로운 처녀가 되도록 열심히 추구하다 저녁 무렵, 가안은 책상 옆에 앉아 성경을 펼쳐 놓고 읽었다.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나는 ‘천국 꿈’에서 깨어났다 [내부링크]

나는 ‘천국 꿈’에서 깨어났다 봄날의 이른 아침, 태양은 동쪽에서 서서히 떠오르고, 햇빛은 찬란하게 대지를 비추었습니다. 길가의 풀과 꽃들은 혈기왕성하게 신선한 공기를 들이마시고 활기가 넘쳤고, 작은 새..

참 진리와 거짓 진리, 참 교회와 거짓 교회를 어떻게 분별하는가? [내부링크]

참 진리와 거짓 진리, 참 교회와 거짓 교회를 어떻게 분별하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참 진리를 구하는 데에 있어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무엇인가? 그것은 바로 그 말씀에 성령 역사가 있는지, 그 말씀에 진..

[아담]에 대한 하나님의 당부 [내부링크]

[아담]에 대한 하나님의 당부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을 이끌어 에덴 동산에 두사 그것을 다스리며 지키게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그 사람에게 명하여 가라사대 동산 각종 나무의 실과는 네가 임의로 먹되 선..

저는 마침내 벗어났습니다 [내부링크]

저는 마침내 벗어났습니다 지난 20여년 동안 저에게는 늘 하나의 소망이 있었습니다. 바로 키 크는 것이었습니다. 유년시절부터 저는 같은 또래 친구들보다 키가 작았습니다. 그 당시 친구들과 매번 고무줄 놀이를..

우리는 주님이 재림하실 때, 사람이 순식간에 거룩해진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왜 하나님이 또 심판, 형벌의 사역을 하셔야 합니까? [내부링크]

우리는 주님이 재림하실 때, 사람이 순식간에 거룩해진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왜 하나님이 또 심판, 형벌의 사역을 하셔야 합니까? 하나님 말씀 답: 『마지막 때에 시대를 끝마치는 사역에서, 하나님의 성품은 형..

결혼 생활에 관한- 성경 구절 21가지 [내부링크]

결혼 생활에 큰 영향을 주는 주제별 성경 구절 21가지 목차 1. 결혼의 의미 2. 서로의 이해가 필요하다 3. 서로의 힘이 되어 주다 4. 의심을 내려놓다 5. 하나님을 의지하며 유혹을 피하다 결혼은 두 사람이 인생..

사람은 왜 죽음을 두려워하는가? [내부링크]

사람은 왜 죽음을 두려워하는가? 모든 사람의 인생 역정은 갓난아기부터 시작되는데, 우리가 성장함에 따라 주변의 인·사·물도 부단히 바뀝니다. 우리는 자신의 두 손으로 운명을 바꾸려고 시도하지만, 어쩔 수..

성경 여러 곳에 확실히 하나님의 말세 역사에 관한 예언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예언이 이미 응하였음을 어떤 하나님의 말씀들로 증명할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성경 여러 곳에 확실히 하나님의 말세 역사에 관한 예언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예언이 이미 응하였음을 어떤 하나님의 말씀들로 증명할 수 있습니까? 하나님 말씀 답: 『말세에 내가 나의 책을 펼칠 때(책은 내..

우리는 주님의 보혈이 이미 우리를 깨끗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내부링크]

우리는 주님의 보혈이 이미 우리를 깨끗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미 거룩히 구별되어 죄에 속하지 않으므로 더는 정결케 하는 사역을 받아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이런 논법이 왜 틀렸습니까? 하나님 말씀..

크리스천이 나누는 감동 스토리: 계모는 친엄마와 다르지 않았다 [내부링크]

크리스천이 나누는 감동 스토리: 계모는 친엄마와 다르지 않았다  행복한 어린 시절, 깊은 모녀의 정 따스한 3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고 한 시골집 정원의 꽃들이 저마다의 색을 뽐내며 은은한 꽃내음이 부..

거짓말 속에 숨겨져 있었던 비밀 [내부링크]

거짓말 속에 숨겨져 있었던 비밀 거짓말로 스스로를 위장하다 “왕제 씨, 저는 아직 이 설계 초안을 분석해보지는 않았는데요, 혹시 설계 초안에 무슨 문제점은 없었습니까?” 교육훈련실 강사의 질문이 한참 생각..

사람에게 죄가 있기는 하지만, 예수님의 속죄제는 영원히 효능이 있어 주께 자백만 하면 다 사해 주십니다. 주님이 보시기에 우리는 죄가 없죠. 따라서 우린 천국에 들어갈 수 있어요. [내부링크]

사람에게 죄가 있기는 하지만, 예수님의 속죄제는 영원히 효능이 있어 주께 자백만 하면 다 사해 주십니다. 주님이 보시기에 우리는 죄가 없죠. 따라서 우린 천국에 들어갈 수 있어요.  답: 예수께서 사람의 죄를..

하나님은 무엇 때문에 말씀이 육신 되어 인자로 사람에게 나타나셔야 합니까? [내부링크]

하나님은 무엇 때문에 말씀이 육신 되어 인자로 사람에게 나타나셔야 합니까? 하나님 말씀 답: 『하나님이 말씀이 육신 된 까닭은, 그의 역사하는 대상이 사탄에게 패괴된 육체에 속한 사람이지 사탄의 영이 아니..

아들아 계획된 틀에서 너를 놓아주마 [내부링크]

아들아, 이제는 계획된 틀에서 너를 놓아주마 어릴 적부터 선생님은 늘 우리에게 ‘모든 것은 다 하찮은 것이고 오로지 학문만이 고귀한 것이다.’ ‘지식이 운명을 바꾼다.’라고 가르쳤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

무엇을 위해 당신은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가? [내부링크]

당신은 무엇을 위해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는가? 얼마 전 친구가 같은 동네에 살았던 한 노인의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동네 경로원에 사는 노인은 정신도 멀쩡하고, 몸도 건강했다. 노인의 아들은 일요일마다 노인..

하늘의 구름을 쳐다보면 주님의 공중 재림을 맞이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하늘의 구름을 쳐다보면 주님의 공중 재림을 맞이할 수 있는가  아침 식사를 마친 중청과 천화부부는 산비탈의 오솔길을 따라 산책을 하고 있었습니다. 천화가 고개를 들어 하늘의 흰 구름을 바라보며 말했습니다..

정직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핵심 [내부링크]

정직과 성실에 관한 구절 — 정직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핵심 정직한 사람은 언행에서 모두 정직하고 성실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정직한 사람과 잘 지낼 수 있습니다. 그런 사람을 하나님은 기뻐하시고 축복하십니..

성육신이란 무엇일까요? 성육신의 실질은 또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성육신이란 무엇일까요? 성육신의 실질은 또 무엇일까요? 성경 참고: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 1:14) “..

하나님의 권세는 측량할 수 없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권세는 측량할 수 없다 2015년 8월, 저는 사람을 몹시 놀라게 했던 초강력 태풍 “사우델로르”의 엄습을 직접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체험에서 저는 진실로 하나님의 권세는 측량할 수 없음을 보게..

은혜시대에 말씀이 육신 되신 예수님은 유대인의 형상인데, 무엇 때문에 하나님의 말세 성육신은 아시아 사람의 형상입니까? [내부링크]

은혜시대에 말씀이 육신 되신 예수님은 유대인의 형상인데, 무엇 때문에 하나님의 말세 성육신은 아시아 사람의 형상입니까? 하나님 말씀 답: 『전 우주 위에서, 전 우주 아래에서 하나님이 제일 큰데, 그가 단지..

질병 앞에서 마음의 두려움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 [내부링크]

질병 앞에서 마음의 두려움을 없애는 유일한 방법 아들이 갑작스럽게 병에 걸리다. 2016년 9월의 어느 저녁, 한창 집안일을 하고 있는데, 아들이 갑작스럽게 책가방을 멘 채 돌아왔다. 기운 없는 아들의 모습을 보..

하나님을 믿으면 마땅히 정상 관계를 맺어야 한다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으면 마땅히 하나님과의 정상 관계를 맺어야 한다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을 믿으면 최소한 하나님과의 정상 관계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하나님과 정상 관계가 없으면 하나님을 믿는 의의를 잃..

예수님의 돌아오심을 어떻게 영접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예수님의 돌아오심을 어떻게 영접해야 하는가? 주님을 믿어서부터 저는 줄곧 예수님의 돌아오심을 기다려왔습니다. 진심으로 주님을 믿는 각 사람마다 예수님의 재림을 매우 기대하고 있고 더욱이 자신이 예수님의..

은혜시대의 하나님의 역사은 2천년인데 말세 사역은 얼마나 걸릴까요 [내부링크]

은혜시대의 하나님의 역사는 2천년입니다. 그럼 하나님이 말세에 옛 시대를 끝마치시고 새 하늘과 새 땅을 개척하시는 사역은 얼마나 걸립니까? 하나님 말씀 답: 『비록 지금은 이미 말세이지만, 너희들은 마땅히..

가성 소다를 마신 6살 여자아이, 어떻게 살 수 있었을까 [내부링크]

가성 소다를 마신 6살 여자아이, 어떻게 살 수 있었을까 “할머니, 저 숙제 거의 다 했어요. 좀 이따가 하나님 말씀을 읽어 드릴게요!” 활발하게 뛰어다니고 이른 나이에 철든 손녀 사사는 이제 4년 전 삐쩍 마르..

진정으로 들림받는 것이란 도대체 무엇인가? [내부링크]

진정으로 들림받는 것이란 도대체 무엇인가? 성경 참고: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마 25:6)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리스도 예수의 재림 – 어떤 방식으로 나타나실지 알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 어떤 방식으로 나타나실지 알고 있습니까 예수님께서 부활하셔서 승천하신 후, 진심으로 주님을 믿는 크리스천들은 주님의 두 번째 강림을 바라고 있습니다. 특히 말세에 태어난 우리는..

말세 하나님이 심판에 관련된 성경 구절 23가지 [내부링크]

하나님의 말세 심판에 관련된 성경 구절 23가지 성경에는 하나님의 말세 심판에 관련된 예언의 구절이 많습니다. 그럼 하나님의 심판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말세 심판은 우리가 천국에 가는 것과 어떤 관련이 있..

정직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직장에서 실수를 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 [내부링크]

정직한 그리스도인이라면 직장에서 실수를 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 처음 미국에 왔을 때, 저는 말이 통하지 않아 레스토랑의 주방 일을 겨우 구했습니다. 하지만 사장은 거칠고 까다로운 성격이어서 이제 갓 들..

3가지만 알고 기도하면 하나님께 응답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3가지만 알고 기도하면 하나님께 응답받을 수 있다   크리스천이라면 기도는 매일 하고 계고 계시죠? 기도는 크리스천의 매일의 양식과도 같고 또 주님과 가까이 할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인 통로이기도 합니다...

하나님이 율법시대에 역사하신 목적과 의의 [내부링크]

율법시대에 하나님이 역사하신 목적과 의의 관련된 하나님 말씀: 『여호와가 이스라엘 사람에게 하신 일은 하나님이 땅에 머물 발원지를 인류 가운데에 세운 것이고, 또한 그가 거할 성지를 세운 것이다. 그는 이..

그리스도 예수 재림에 관한 7가지 예언, 이미 이루어졌다 [내부링크]

예수 재림에 관한 7가지 예언, 이미 이루어졌다 지금은 이미 말세의 마지막 시기입니다. 진심으로 주님을 믿고 주님이 오시길 기다리는 많은 형제자매들은 분명 이런 의문을 품고 있을 것이다. 계시록 22장 12절에..

어느 90년대 생의 변화 [내부링크]

어느 90년대 생의 변화 90년대 생이라는 말을 들으면 어떤 모습이 떠오르나요? 혹시 하루 종일 사이버 세계에 빠져서 현실과 동떨어져 사는 청소년들의 모습인가요? 혹시 학교에서 짝을 이루고 다니는 젊은 커플들..

5가지 최고의 위안이 되는 구절 — 슬픔을 이기고 격려를 받는 말씀 [내부링크]

5가지 최고의 위안이 되는 구절 — 슬픔을 이기고 격려를 받는 말씀 우리는 언제나 어려운 시기를 겪게 됩니다. 또 어려움이 찾아올 때마다 어쩔 줄 모르고 괴로워하죠. 그럴 때, 우리가 하나님을 의지해 슬픔을..

성육신 하나님의 역사와 영의 역사는 어떤 구별이 있습니까? [내부링크]

성육신 하나님의 역사와 영의 역사는 어떤 구별이 있습니까? 성경 참고: “모세가 가로되 원컨대 주의 영광을 내게 보이소서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네가 내 얼굴을 보지 못하리니 나를 보고 살 자가 없음이니라..

하나님의 이름은 왜 바뀌는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이름은 왜 바뀌는가 구약 성경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이사야 43:11), “이는 나의 영원한 이름이요 대대로 기억할 나의 표호니라”(출애..

은혜시대에 하나님이 역사하신 목적과 의의 [내부링크]

은혜시대에 하나님이 역사하신 목적과 의의  성경 참고: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하려 하심이라” (요 3:17) 관련된 하나님..

홍수에 휩쓸릴 뻔한 위험에서 하나님의 구원의 손길을 보게 되다 [내부링크]

홍수에 휩쓸릴 뻔한 위험에서 하나님의 구원의 손길을 보게 되다  저는 다리가 불편한, 나이 많은 자매입니다. 좋은 날씨에도 걸어 다니기가 좀 불편합니다. 하지만 홍수가 곧 저를 삼키려는 순간,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은 말세에 말씀이 육신 되어 인자로 오셔서 역사하신다고 친히 예언하셨습니다 [내부링크]

예수님은 말세에 말씀이 육신 되어 인자로 오셔서 역사하신다고 친히 예언하셨습니다  성경 참고:  “이러므로 너희도 예비하고 있으라 생각지 않은 때에 인자가 오리라 하시니라” (눅 12:40)  “번개가 하늘..

하나님나라시대에 하나님이 역사하신 목적과 의의 [내부링크]

하나님나라시대에 하나님이 역사하신 목적과 의의 관련된 하나님 말씀:  『예수는 인간 세상에 와서 은혜시대를 가져오고 율법시대를 끝마쳤다. 말세에 하나님은 또 말씀이 육신 되었는데, 이번의 성육신은 은혜..

어떻게 ‘다른 복음 좇다’를 이해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다른 복음 좇다’를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가  성경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왜 우리는 뛰어남을 선택하려 하는가 [내부링크]

왜 우리는 평범이 아닌 뛰어남을 선택하려 하는가  한 철학책에서 이런 이야기를 읽은 적이 있습니다. 미국에 사는 한 여학생은 성적이 좋아 선생님의 애제자였고, 같은 반 친구들이 부러워하는 롤모델이었습니다..

은혜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하나님나라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은혜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하나님나라시대의 구원이란 무엇인가?  성경 참고: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막 16:16)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우리가 구원만 받으면 천국에 갈 수 있을까 [내부링크]

구원만 받으면 천국에 갈 수 있을까  푸른 하늘에 솜사탕 같은 구름이 떠다니고 날아다니던 새들은 만남의 장소인 나뭇가지 위에 모여 앉아 지저귀며 감동적인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한 가족 교회의 집회장소에..

급성 심근 경색이 발병한 아들 누가 그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가 [내부링크]

급성 심근 경색이 발병한 아들 누가 그의 생명을 살릴 수 있는가  급성 심근 경색으로 아들의 생사가 알 수 없게 되다  2017년 10월 5일 저녁, 작은아들 종신 일가족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우리 집에 와서 함..

우리의 기도는 하나님의 응답을 받을 수 있는 3가지 원칙 [내부링크]

3가지만 기억하면 우리의 기도는 하나님의 응답을 받을 수 있다  기독교 신자에게 기도란 매일 해야 하는 필수 과제이자 주님과의 거리를 좁히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누구나 하나님께서 자기의 기도를 들..

은혜시대에 하나님은 인류를 구속하셨는데 왜 말세에 또 심판 사역을 해야 합니까? [내부링크]

하나님은 은혜시대에 인류를 구속하셨는데 왜 말세에 또 심판 사역을 해야 합니까? 성경 참고: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찌어다” (레 11:45) “……거룩함을 따르라 이것이 없이는 아무도 주를 보지 못..

남편의 외도로 잃어버린 행복, 하나님의 말씀에서 저는 다시 삶의 희망을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남편의 외도로 잃어버린 행복, 하나님께서 되찾아 주다  저는 부모가 말다툼하는 환경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한 밤중에 부모의 말다툼 소리에 놀라 깨어난 적이 한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때 저는 행복한..

명예과 돈를 위해 바쁘게 뛰어다닌 지난 날 [내부링크]

돈과 명예를 위해 바쁘게 뛰어다닌 지난 날  삶 속에서 강한 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다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남들 눈에 강자로 비춰지기를 바라는데, 저 역시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학창 시절 하루는 시험을 쳐..

교회 생활을 어떻게 해야만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어떻게 교회 생활을 해야만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까?  하나님 말씀 답:  『어떤 사람이 말하기를, “저는 여러 해 교회 생활을 했습니다. 매번 만족을 얻고 누림이 있었습니다.” 네가 그에게 교회 생활을 어떻..

어떻게 참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분별하는가? [내부링크]

참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를 어떻게 분별하는가?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 성육신을 그리스도라고 칭한다. 그러므로 사람에게 진리를 베풀어 줄 수 있는 그리스도를 하나님이라고 칭하는 것은 조금도..

소설의 유혹에서 빠져 나오다 [내부링크]

소설의 유혹에서 빠져 나오다  저는 예전에 부모님의 말씀을 잘 듣고 사리 분별도 할 줄 아는 착한 딸이었으며, 평범한 생활 속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랐습니다. 그런데 후에 난데없는 한 가지 일로 모든 것이..

지혜에 관한 성경 구절 ― 지혜를 얻는 길에 대하여 [내부링크]

지혜에 관한 성경 구절 ― 지혜를 얻는 길에 대하여 누구나 지혜로운 사람이 되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지식이 많으면 지혜로울 거라는 생각에 많은 지식을 쌓아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럼 지식을 쌓으면 과연..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이란 무엇인가? 사람이 주님 위해 전도하고 사역만 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것인가?  성경 참고: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

사탄의 시험과 하나님의 시련의 차이점을 논하다 [내부링크]

사탄의 시험과 하나님의 시련의 차이점을 논하다  성경에 다음과 같은 구절이 있습니다. “사람이 시험을 받을 때에 내가 하나님께 시험을 받는다 하지 말찌니 하나님은 악에게 시험을 받지도 아니하시고 친히 아..

요즘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재난에 관한 기사를 쉽게 접할 수 있어요. [내부링크]

지진, 화재, 화산폭발, 충재 등의 빈번한 재난들과 코로나가 전 세계를 휩쓸며 많은 사람들의 목숨을 잃게 만들었어요. 일반 서민뿐만 아니라 유명연예인,의사,정치인들도 예외는 아니었어요… 코로나의 영향으로..

크리스천은 고난 속에서 어떻게 경력해야 하나요? [내부링크]

우리의 삶은 결코 순탄하지 않아요. 살면서 어려움이나 마음에 맞지 않은 일들을 겪게 되지요. 예를 들면 부채의 스트레스, 생활의 스트레스, 실업의 고통, 병마의 고통 등 어떤 사람들은 속으로 당혹스러워합니다..

크리스천에게 질병이 임했을 때 알아야 할 3가지 원칙(3) [내부링크]

(3) 질병의 시련에서 증거를 굳게 설 필요가 있어요 하나님은 분명히 우리에게 알려주셨어요. "내가 그 삼분지 일을 불 가운데 던져 은 같이 연단하며 금 같이 시험할 것이라 그들이 내 이름을 부르리니 내가 들을..

크리스천에게 질병이 임했을 때 알아야 할 3가지 원칙(2) [내부링크]

(2) 정상적으로 치료를 받으면서 동시에 하나님의 뜻을 구해야 해요 병이 생겼을 때 어떤 형제자매들은 어떤 병에 걸리든 주님이 나를 치료해주실 거라 믿고 병원에 갈 필요가 없다고 해요.... 질병이 임했을 때..

크리스천에게 질병이 임했을 때 알아야 할 3가지 원칙 [내부링크]

질병은 사람들에게 많은 고통을 줍니다. 어느 누구도 질병에 걸리기를 원하지 않겠지만 우리의 힘으로는 질병을 막을 수 없죠. 그렇다면 질병이 임했을 때 우리 크리스천들은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아래의 3..

이런 마음이 없다면, 천국은 당신에게 있어 그저 꿈일 뿐입니다 [내부링크]

허한 사람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그렇다면 겸허한 사람이란 어떤 사람일까요? 겸허한 사람은 주님이 오시는 일을 대할 때 어떤 표현이 있나요?  우리 먼저 겸허하지 못한 사람들의 표..

천국이 가까워졌는데 어떻게 해야 진실한 회개에 달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지금, 역병이 기승을 부리고 있고 점점 더 많은 신도들이 재난 속에 떨어지고 있는 가운데, 목사, 신부들도 전례없던 역병에 목숨을 잃고 있어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있어요. "도리대로라면 목사님, 신부님..

재난속에서 음식의 공급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현재 계속 확산되고 있는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정상적인 생활패턴을 잃게 되었어요.  그런데 전염병이 지나고 나면 심한 기근이 온다는 한 영상을 봤어요 . 크리스천인 우리들은 이런 환경에 임했을..

하나님이 주시는 생명수의 원천을 찾아야만이 재난 중에서 살아남을 기회가 있어요. [내부링크]

사람이 떡으로만 살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마4:4) 지금 재난이 점점 커지는 것을 보면서 우리는 많은 식품, 일용품을 예비하여 재난을 이기려 하고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해야 참교회를 찾을 수 있을까요?( 3) [내부링크]

여기까지 교제하면 많은 분들이 종교계의 대다수 교회에 이미 성령의 역사가 없다는 것을 의식할 것이에요. 그럼 우리는 어디에 가서 하나님이 함께 하시는, 성령의 역사가 있는 교회를 찾을 수 있을까요? 이런 실..

참교회와 거짓 교회를 분별하기 (2) [내부링크]

교회는 참진리가 권세를 잡았는가 아니면 거짓 목자가 정권을 잡았는가 참교회와 거짓 교회를 분별함에 이 조목도 아주 관건적이에요. 바로 교회에서 진리가 권세를 잡고 있는지 아니면 거짓 목자가 권력을 잡고..

게시글 1:참 교회와 거짓 교회를 분별하기 1: [내부링크]

교회에 성령 역사가 있는가, 성도들이 진리를 추구하는가  성경에는 이런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케 하시는 자의 충만이니라 」 (에베소서 1:23)  여호..

[크리스천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것] 말세 심판 [내부링크]

예수님이 말씀하셨어요.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요한복..

무엇이 진실한 회개인가? [내부링크]

 우리는 진실한회개에는 진실한 회개와 변화가 있고 더 이상 죄속에서 살지 않고 하나님을 대적하거나 하나님이 싫어하시는 일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확장열람:매일 성경 _ 역대하 7:14 예수님..

찬양 CCM - 성령의 새 역사를 따라야 하나님의 칭찬을 얻으리 [내부링크]

성령의 역사를 따르는 것은 오늘날의 하나님과 그의 뜻을 따르고 그의 현재의 요구에 순종하며 그의 최신 말씀에 진입하는 것 그런 자는 성령의 역사를 따르고 성령의 흐름 안에 있는 자이네..

지금 재난이 빈발하고 있는데 도대체 어디가 우리의 피난처일까요? [내부링크]

  우리는 누구에게 의지할 수 있을까요? 재난 중에 한 집사님이 겪었던 경험을 공유할게요. 저는 올해 75세입니다. 크리스천인데 하나님을 믿고 반년이 지난뒤 초대형 태풍을 경험하게 되었어요. 저는 비록 위험..

당신은 천국에 갈 수 있는 조건이 갖춰졌나요(2) [내부링크]

3. 우리의 행실이 하나님 뜻대로 행하는 것인지 가늠하는 기준 하나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사람의 행위가 선인지 악인지를 가늠하는 기준은 무엇이냐? 바로 네가 마음으로 생각하는 것, 드러내는 것,..

십자가의 구원: 예수님이 말씀하신 "다 이루었다"의 참뜻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믿음생활을 하면서 저는 여태껏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하신 "다 이루었다"가 하나님의 인류구원사역이 다 완성되었다는 뜻인줄 알았어요. 하지만 오늘에서야 비로소 저의 이런 생각이 맞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

생사의 찰나에… … [내부링크]

1999년 6월,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세 사역을 받아 들였습니다. 예배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저는 전능하신 하나님이 곧 다시 오신 예수님이시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그가 나타나기를 간..

노아 시대가 재현되고 있는 이때 말세 방주에 들어가는 길이 여기에... [내부링크]

예수님이 말씀하셨어요.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홍수 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 들고 시집 가고 있으면서 홍수가 나서 저희를 ..

당신은 천국에 갈 수 있는 조건이 갖춰졌나요(1) [내부링크]

일반적으로 교역자나 평신도나 대부분 주님을 위해 고난받고, 많은 것을 버리고 헌신하고, 겸손하고 오래 참으며, 구제하고 봉헌하는 등 많은 착한 행실로 이미 거룩하게 구별되었으니, 주께서 오시면 공중으로 들..

한 마디에도 갈등 빚는 난처함에서 벗어나는 길 [내부링크]

현대사회에서 사람 사이의 관계는 갈수록 복잡하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관계가 매우 좋은 두 사람이라도 상대방의 말 한마디나 한 가지 행동이 자신의 뜻에 맞지 않으면 바로 외면하고, 견해가 다르면 바로 화를..

하나님의 마음은 최대한 사람을 구원하는 것 [내부링크]

 『구원 사역을 하는 기간에 하나님은 구원 가능한 사람은 하나도 빠짐없이 최대한 구원한다. 그의 사역 목적이 바로 사람을 구원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확장열람:구원이란 무엇인가  ..

겉면의 좋은 행위만 있으면 하나님의 칭찬을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성경에 말했어요.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잔과 대접의 겉은 깨끗이 하되 그 안에는 탐욕과 방탕으로 가득하게 하는도다"(마23:25)  오늘 아침 성경을 읽다가 예수님이 바리새인을..

천국에 들어가는 경로 [내부링크]

 주 예수님은 마태복음7장 21~23절에서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 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2020년 최신 찬양 CCM - 누가 육신의 하나님을 알았던가 [내부링크]

1.너는 하나님 집의 백성이며 하나님나라에서 충성하는 자이니 네가 행하는 모든 일은 하나님 기준에 맞춰야 하네 하나님이 네게 요구하시기를 떠다니는 구름보다는 안에 본질과 가치를 품은..

조심하세요! 바리새인들의 길을 걸어가지 마세요 [내부링크]

 하나님께서 이전에 도성육신 되어 유대에서 하신 역사를 회상해보면, 당시에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따랐는데 대면하여 예수님의 가르침을 경청하였고 직접 조물주의 나타나심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참으..

하나님의 나타남으로 새 시대가 열렸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6천년 경륜은 마무리 단계에 이르렀고, 하나님나라의 문은 하나님이 나타나기를 찾는 모든 이를 향해 열려 있다. 사랑하는 형제자매여, 너희는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가? 무엇을 찾고 있는가? 하나님이..

주님이 오시는 징조 4. 핏빛 달이 나타나요 [내부링크]

 2014년 4월에서 2015년 9월에 핏빛 달이 4번 연속 나타나는 기이한 천문 현상이 일어났습니다. 이번의 "네 번의 핏빛 달"의 출현은 바로 성경에 기록된 “내가 보니 여섯째 인을 떼실 때에 큰 ..

하나님의 음성을 알아야 주의 재림을 맞이할 수 있다 [내부링크]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계시록 3:20)  확장열람:하늘의 구름을..

저는 드디어 하나님의 고심을 깨달았습니다 [내부링크]

 저는 지위 방면에서 줄곧 내려놓지 못했습니다. 하나님께서 환경을 마련하여 저를 드러내실 때 저는 그저 소극적이고 원망하고 자포자기했습니다. 그러나 한번 또 한번의 연단 속에서 저는 비로소 하나님의 고심..

죄 사함은 받았지만 왜 아직도 죄를 짓는 것일까요?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은 후,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요구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아이처럼 순수하고 단순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간단해 보이는 하나님의 요구지만 삶속에서 그 요구에 도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늘..

부활하신 예수님이 사람을 향해 나타나신 의의 (2) [내부링크]

 성경에 예수님이 부활하여 도마에게 나타나셨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당시 예수님은 도마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나를 본 고로 믿느냐 보지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 하시니라”(요한..

부활하신 예수님이 사람을 향해 나타나신 의의 (1) [내부링크]

성경에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신 후 삼일만에 부활하여 사람들과 40일이라는 시간을 함께 하셨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어떤 깊은 의미가 담겨져 있을까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부활한 후의 ..

주님을 맞이 함에 있어 절대 도마의 길을 가지 말아요 [내부링크]

 성경에 "여드레를 지나서 제자들이 다시 집안에 있을 때에 도마도 함께 있고 문들이 닫혔는데 예수께서 오사 가운데 서서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하시고 도마에게 이르시되..

매일 성경 _ 역대하 7:14 [내부링크]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찌라" 역대하 7:14  이 구절은 여호와 하..

주님이 오시는 징조 3. 불법이 성행하고 성도의 사랑이 식어갑니다 [내부링크]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마태복음 24:12)  지금 많은 교계에서 불법이 갈수록 많아지고 성령 역사와 하나님의 함께 하심이 없습니다. 어떤 교회는 겉으로 볼 때 뜨거워 ..

주님이 오시는 징조 2. 전쟁, 기근, 지진이 일어남 [내부링크]

 마태복음에 “난리와 난리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삼가 두려워 말라 이런 일이 있어야 하되 끝은 아직 아니니라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

주님이 오시는 징조 1. 인류의 타락이 극에 달해요 [내부링크]

 누가복음에 “노아의 때에 된 것과 같이 인자의 때에도 그러하리라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 들고 시집 가더니 홍수가 나서 저희를 다 멸하였으며 또..

주님이 말세에 어떻게 오시는가에 대한 최신 비밀을 밝히다 [내부링크]

1. 주님이 오시는 방식에는 구름을 타고 오는 것만이 아니라 또 다른 한 가지 방식이 있어요.  주님의 재림에 관하여 2천 년 동안 종교계의 대다수 사람들은 주님은 영광을 지니고 구름을 타고 강..

주님이 돌아 오셨습니다.우리는 어떻게 해야 어린양의 혼인 잔치에 참석할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계시록 19장 9절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 양의 혼인 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하고 또 내게 말하되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하기로”  모..

예수님은 왜 천국의 열쇠를 베드로에게 주셨을까요? [내부링크]

 예수님이 베드로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하시고”(마태복음..

인류가 사탄에 의해 타락하고 안식을 잃어버리다 [내부링크]

 그러나, 아담, 하와에게는 진리가 없고, 선악을 분별하는 능력이 없어서 사탄의 유혹을 받고 하나님이 먹지 말라고 분부하신 선악과를 따먹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배신했기에 하나님의 저주를 받았습니다...

크리스천으로서 예배를 간과해서는 안 된다 [내부링크]

 신앙 Q&A 담당자님:  안녕하세요! 저는 예배드리는 게 좀 고민이 되는데요, 낮에는 회사 일로 바쁘고 밤에는 잠도 잘 못 자서 시간 맞춰 가는 게 좀 그렇고 구속받는 느낌도 들어서 좀 부담됩니다. 영적으로 필..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에 관한 성경 구절 6가지 [내부링크]

예수님이 부활하심으로 인간은 그분이 바로 나타나신 구속주이심을 알게 되었고, 주님을 따라가겠다는 믿음과 의지를 더 굳히게 되었습니다. 나아가 모두 율법시대에서 벗어나 은혜시대로 들어가게 되었고, 새로운..

크리스천이라면 ‘부활절’에 대해 다 잘 알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크리스천이라면 ‘부활절’에 대해 다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히신 주 예수님이 3일 후에 부활하여 승천하신 후 부활절이 생기게 된 것입니다. 신도들이 주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기 위하여 ‘..

예수께서 부활한 사실에서 우리는 또 어떤 사실을 보아낼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누가복음 24장 1~9절에 “안식후 첫날 새벽에 이 여자들이 그 예비한 향품을 가지고 무덤에 가서 돌이 무덤에서 굴려 옮기운 것을 보고 들어가니 주 예수의 시체가 뵈지 아니하더라 이를 인하여 근심할 때에 문..

기독교 신앙 간증 : 하나님 말씀의 인도로 8 년 된 드라마광의 삶을 끝내다 [내부링크]

8년간 드라마 ‘덕후’의 삶, 환상에 빠져 헤매다  저의 어린 시절은 SF 애니메이션과 함께 보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애니메이션 속의 인물들이 몽환적인 세계에서 무한한 가능성과 다양성을 보여..

인터넷 채팅에 푹 빠져있던 남편이 끝내 정신차리다 [내부링크]

 양유(杨柳)와 향명(向明)은 소개팅을 통해 만나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결혼 후 그들의 생활은 비록 그다지 부유하지는 않았지만 향명은 양유를 살뜰히 보살폈고 양유가 식사 준비를 할 때에도 향명은 늘 옆에서..

기도에 관한 3가지 원칙에 대해서 여러분과 함께 나눠 보도록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크리스천이라면 기도는 매일 하고 계시죠? 기도는 크리스천의 매일의 양식과도 같고 또 주님과 가까이 할 수 있는 가장 직접적인 통로이기도 합니다. 기도를 하게 되면 누구나 그렇듯 하나님께 바로 응답을 받고..

예수님은 도대체 누구십니까? 우리는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예수님은 도대체 누구실까요 당시의 사람들은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었을까요  누가복음 4장 22절에 “저희가 다 그를 증거하고 그 입으로 나오는바 은혜로운 말을 기이히 여겨 가로되 이 사람이 요셉의 아들이..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가 [내부링크]

 행복이란 대체 무엇일까? 아마 사람마다 생각하는 행복의 기준이 다를 것이다. 단란한 가족을 이루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고, 명예와 이익을 얻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으며, 재산..

마음을 하나님 앞에 평온히 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내부링크]

 저는 주님을 오랫동안 믿으면서 매일 같이 기도하고, 성경 말씀 보고, 또 주님을 위해 헌신도 해 왔습니다. 근데 주님과의 관계가 멀게만 느껴졌었어요. 기도하거나 성경을 볼 때는 종종 딴생각에 빠지고 생활..

하나님의 긍휼을 깊이 느끼게 하는 성경 구절 13가지 [내부링크]

"아비가 자식을 불쌍히 여김 같이 여호와께서 자기를 경외하는 자를 불쌍히 여기시나니" 시편 103:13 긍휼은 하나님 성품의 일부분이고, 우리는 하나님께서 하시는 모든 사역에서 하나님의 긍휼과 자..

예수님께서 왜 그녀의 믿음을 칭찬하셨을까요? [내부링크]

성경에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칭찬을 받은 사람이 몇 명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 중의 한 사람인 욥은 거액의 재산을 잃고 온 몸에 악창이 났는데도 불구하고 여호와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을 찬양했고, 그..

성경에 기록된 예언을 어떻게 바르게 대해야 하는가 [내부링크]

모든 기독교인들은 주님의 재림을 영접하고 들림 받아 천국에 들어가고 싶어 한다. 나도 예외가 아니다. 그래서 주님이 오신다는 예언에 특별히 주목하고 누가 성경의 예언을 강해한다는 말만 들어도 얼른 달려가..

하나님의 사랑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3:16) 주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못 박히면서 “이루었다”라고 하실 때 주님은 자신이..

왜 바리새인들이 예수님을 정죄하고 대적했는가 [내부링크]

 주님을 따르는 모든 형제자매들이 다 알고 있듯이, 당시 예수님이 오셔서 사역하실 때, 유대교 바리새인은 미친 듯이 예수님을 대적하고 정죄해서 결국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는, 하늘에 사무치는 큰 죄를 저..

어떻게 남편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었을까요?(2) [내부링크]

 연이어 터진 사건  하지만 언제나 예상 밖의 일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휴가 때 돌아온 남편은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급여를 모두 자메이에게 주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자메이가 실수로 남편의 옷을 떨어뜨렸..

어떻게 남편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었을까요? (1) [내부링크]

편집자의 말:사회의 변화에 따라 사람들의 사고나 가치관도 계속 바뀌고 있으며, 어느새 사랑도 쉽게 시작해서 쉽게 깨져 버리고 있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상대방의 배신 때문에 고통에 시달리고 행복했던..

휴거란 도대체 무엇을가요? [내부링크]

많은 사람이 주님 오실 때, 휴거 되어 천국에 가기를 소망합니다. 그러나 과연 천국이 하늘에 있는지 땅에 있는지, 휴거란 도대체 무엇을 말하는지에 대해 아는 사람은 매우 드뭅니다. 여기 변론회를 통해 답을 찾..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될 수 있습니까? [내부링크]

질문: 저는 성경의 마태복음 7장 21절에서 “나더러 ‘주여, 주여’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보았습니다...

크리스천이 자녀와 화목하게 잘 지내는 방법 [내부링크]

현대사회에서 많은 부모들이 자식과의 관계가 틀어져 있는데, 심지어 어떤 갈등은 제때에 해결되지 못해, 부모 자식 간에 깊은 갈등의 골이 생겨 서로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저 역시 그 중의 한 사람이었는데,..

갈라디아서 1장의 ‘다른 복음’을 어떻게 이해해야 되는가 [내부링크]

성경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

욥은 화복을 따지지 않고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였다 [내부링크]

→←→← 성경에 기록된 욥의 이야기에 한 번도 언급한 적이 없는 사실이 하나 있다. 그것이 우리가 오늘 언급할 중점이다. 욥이 하나님을 보지 못했고 직접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했..

당신은 신령과 진정으로 하나님을 경배하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우연한 기회에 저는 아내와 교회 앞에서 한 외국인 친구가 청년에게 하는 질문을 듣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예수를 입으로 믿습니까? 아니면 마음으로 믿습니까?” 그 청년은 양손을 펴고 어깨를 으쓱하더니 “모..

하나님을 진실로 경배하는 것이란? [내부링크]

저는 이런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형제님 한 분이 꿈에 교회에 갔다가 피아노를 연주하는 한 자매를 보았는데, 피아노 소리는 들리지 않았고, 찬양대와 신도들이 함께 찬양을 하는데도 소리가 없었습니다...

예수 재림에 관한 7가지 예언, 이미 이루어졌다 [내부링크]

지금은 이미 말세의 마지막 시기입니다. 진심으로 주님을 믿고 주님이 오시길 기다리는 많은 형제자매들은 분명 이런 의문을 품고 있을 것이다. 계시록 22장 12절에 “보라 내가 속히 오리니”라고 하셨다. 주님은..

마음의 평안을 가져다 주는 성경 구절 [내부링크]

→←→← 일생 동안 평안을 바라며 찾는 사람은 많지만 진정 평안을 얻은 사람은 누가 있을까요? 사람은 모두 평생 동안 명예와 이익을 위해 다투고 뛰어다닙니다...

크리스천은 어떻게 사탄의 시험을 멀리 할 것인가? [내부링크]

욥기 1장 4~5절에서 “그 아들들이 자기 생일이면 각각 자기의 집에서 잔치를 베풀고 그 누이 셋도 청하여 함께 먹고 마시므로 그 잔치 날이 지나면 욥이 그들을 불러다가 성결케 하되 아침에 일어나서 그들의 명..

길 잃은 양의 비유 [내부링크]

“너희 생각에는 어떻겠느뇨 만일 어떤 사람이 양 일백 마리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가 길을 잃었으면 그 아흔 아홉 마리를 산에 두고 가서 길 잃은 양을 찾지 않겠느냐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만일 찾으면 길을..

소돔이 하나님의 진노를 사 흔적도 없이 멸망당하다 [내부링크]

소돔 성 사람들은 두 사자를 보았을 때, 그들이 거기에 온 이유를 묻는 자가 없었고 그들이 하나님의 뜻을 전하러 왔는지도 묻는 자가 없었다. 오히려 그들은 무리 지어 와서 다짜고짜 미친개와 같이, 악한 이리와..

첫째 날, 인류의 낮과 밤이 하나님의 권능으로 말미암아 생기고 세워지다 [내부링크]

먼저 첫 번째 단락을 보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고 그 빛이 하나님의 보시기에 좋았더라 하나님이 빛과 어두움을 나누사 빛을 낮이라 칭하시고 어두움을 밤이라 칭하시니라 저녁이..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되었네요 [내부링크]

↔↔↔↔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되었네요. 꽃도 피기 시작하고 나무들도 잎이 돋아나네요. 각종 동물들도 생기를 되찾고, 모든 것이 새로운 시작이네요. 문득 말씀 한 단락이 생각..

우리에게 주님께서 어떤 방식으로 나타나실지 알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부활하셔서 승천하신 후, 진심으로 주님을 믿는 크리스천들은 주님의 두 번째 강림을 바라고 있습니다. 특히 말세에 태어난 우리는 더욱 주님께서 다시 오셔서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기를 손꼽아 기다..

어떻게 진실한 기도에 진입하는가? [내부링크]

너희는 일상생활 속에서 기도를 별로 중요시하지 않는다. 사람은 모두 기도하는 이 일을 소홀히 하였다. 이전의 기도는 모두 하나님 앞에서 대충대충 하여 속인 것이었다. 지금까지 아무도 마음을 완전히 하나님..

어떻게 예수님의 돌아오심을 영접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주님을 믿어서부터 저는 줄곧 예수님의 돌아오심을 기다려왔습니다. 진심으로 주님을 믿는 각 사람마다 예수님의 재림을 매우 기대하고 있고 더욱이 자신이 예수님의 말씀을 들을 수 있기를 바랄 거라고 믿습니다...

슬기로운 처녀는 어떻게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하게 되었을까요?(2) [내부링크]

→←→← 며칠 전, 영생활을 할 때 마태복음 25장 1절에서 12절까지 보게 되었어요. 1.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다..

왜 예수님만 그리스도라고 불리는 것일까요 [내부링크]

‘그리스도’라는 이 말은 구약성경에는 나온 적이 없고, 오직 신약성경에만 있으며, 형제자매들은 모두 예수님을 그리스도라고 부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스도’는 히브리어로 ‘메시아’라는 뜻이고..

교계가 하나님의 말세 심판 사역을 거부한 결과와 결말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말세의 그리스도가 가져온 것은 생명이고, 영원하고 영원한 진리의 도이다. 이 진리가 바로 사람이 생명을 얻는 길이자 하나님을 알고 하나님께 칭찬받는 유일한 길이다. 말세의 그리스도가..

십계명과 율법이 우리 인류에게 얼마나 중요하고 심오한 뜻이 알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십계명과 율법은 주님을 믿는 모든 신자에게 낯선 단어가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십계명과 율법이 우리 인류에게 얼마나 중요하고 얼마나 심오한 뜻이 있는지 과연 알고 있을까요? 오늘 우리는 이 주제에 관해 이..

하나님 앞에 나와서 꼭 해야 하는 3가지 기도 [내부링크]

하나님을 믿는 우리들은 모두 기도가 아주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지만 자신의 기도가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지 아닌지를 생각하는 일은 드물다. 얼마 전, 나는 인터넷에서 영적 서적들을 보고, 진리와 생명을 얻으려..

하나님의 이름: 요한계시록 3장, 하나님 이름의 비밀에 대한 나눔 [내부링크]

구약에서 신약에 이르러 하나님의 이름은 여호와에서 예수로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계시록 3장에 주님이 다시 오시면 새 이름이 있을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하나님 이름에 관한 비밀을 읽..

슬기로운 처녀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주님을 맞이한다 [내부링크]

예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마태복음 25:6)“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

코로나의 습격,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보호를 받을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 성경에 보면 니느웨 사람들의 죄악이 하나님 앞에  상달하여 그 성을 멸하기로 결정하였어요. 하지만 멸하기 전에 하나님은 요나를 니느웨 성에 보내 ..

휴거에 관한 성경 구절 — 환란 전 휴거되어 주와 함께 잔치에 참석하는 길 [내부링크]

2020년 곳곳에서 갈수록 큰 재난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주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이뤄진 것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대환란 전에 휴거 되어(들림받아) 주와 함께 잔치에 참..

하나님의 음성을 분별하는 방법 [내부링크]

성경 참고 “내가 아직도 너희에게 이를 것이 많으나 지금은 너희가 감당치 못하리라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

말세에 예수님이 어떻게 오시는지에 관한 예언 [내부링크]

마지막 때인 지금, 지진과 전염병, 가뭄, 기근, 홍수, 병충해 등의 각종 재난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으며, 갈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 정세 역시 불안하고 전쟁 발발의 가능성..

주님이 다시 오실 때 어떤 방식으로 나타나실지 알고 있습니까? [내부링크]

예수님께서 부활하셔서 승천하신 후, 진심으로 주님을 믿는 크리스천들은 주님의 두 번째 강림을 바라고 있습니다. 특히 말세에 태어난 우리는 더욱 주님께서 다시 오셔서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기를 손꼽아 기다..

인류의 생사는 누가 주재할까요? [내부링크]

→←→← 믿는 사람이라면 예수님이 성육신하여 인간세상에 오셔서 구속사역을 하는 동안, 사람들을 놀라게 하는 이적과 기사들을 많이 행하셨는데 그중에 나사로를 살리신 것을..

창조주 권능 아래의 모두 만물은 다 완전무결하다 [내부링크]

새와 어류, 나무와 화초처럼 움직일 수 있는 것과 움직일 수 없는 것, 그리고 여섯째 날에 만들어진 집짐승, 곤충, 들짐승을 포함하여 하나님이 만든 만물은 하나님이 보기에 다 좋았던 것이다. 게다가 하나님이..

말세 징조에 관한 성경 구절 — 주의 재림을 맞이하는 길을 찾다 [내부링크]

2020년 세계 곳곳에서 지진, 기근, 온역(전염병), 홍수, 가뭄 등의 재앙이 끊이지 않고 발생하고 있으며, 갈수록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이로써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이 기본적으로 다 이뤄짐에 따라 ..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진심 [내부링크]

사람들은 하나님을 아는 것이 절대 쉬운 일이 아니라고 항상 말하지만, 나는 하나님을 아는 것이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니라고 말한다. 하나님이 항상 자신의 행사를 나타내어 사람들에게 보여 주기 때문이다. 하나..

우리는 모두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고 사흘만에 부활하신 것을 알고 있어요. [내부링크]

 하나님을 진심으로 믿는 형제자매라면 모두 이 사실을 믿고 마음으로 하나님의 큰 권능을 찬미합니다. 하지만 예수님의 부활에서 우리는 하나님에 대해 어떤 것을 알아야 할..

세례를 받으면 구원받아 우리가 천국에 들어갈 수 있나요 [내부링크]

왕 자매님: 주안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자매님의 메일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메일에 쓴 글을 보았습니다. “저는 우리가 주님을 믿고 세례를 받고 나면 거듭나서 새사람이 되고, 주님이 오셨을 때 천국으로 들어..

하나님이 말씀으로 사람과 ‘무지개 언약’을 세우다 [내부링크]

“내가 너희와 언약을 세우리니 다시는 모든 생물을 홍수로 멸하지 아니할 것이라 땅을 침몰할 홍수가 다시 있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나와 너희와 및 너희와 함께하는 모든 생물 사이에 영세까지..

우리는 어떻게 영원한 안식에 들어갈 수 있는가 [내부링크]

안식의 유래 성경에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왜 크리스천의 삶이 번뇌로 가득합니까? [내부링크]

사람들은 크리스천의 삶은 평안과 기쁨으로 충만해야 한다고 늘 말합니다. 그러면 왜 지금의 삶이 번뇌로 가득합니까? 예를 들면, 직장 일로 인한 스트레스, 자녀에 대한 걱정, 가족들과의 불화 그리고 또 어떤 사..

재난 중에서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보살핌을 받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 신종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 것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하나님이 전에 소돔과 고모라를 멸하신 적이 있고 니느웨 성 사람에게 긍휼을 베풀기도 했지요. 하나님은 긍..

좋은 찬송가 듣기 — 참된 기도의 효과 [내부링크]

↔↔↔↔ 1.정직한 사람이 되어야 하고 간사한 마음 버리기 위해 기도하라 기도를 통해 자신을 깨끗게 하고 하나님 영의 감동을 받으면 너의 성품이 변화되리 사람의 성품..

아담에게 각종 생물의 이름을 짓게 하신 하나님의 뜻은 무엇이었을까요 [내부링크]

성경에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사람의 독처하는 것이 좋지 못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각종 들짐승과 공중의 각종 새를 지으시고 아담이 어떻게 이름을..

어떻게 해야 천국으로 가는 길에 들어설 수 있을까요? [내부링크]

∞∞∞∞∞∞ 천국은 하나님의 나라이고 하나님이 그의 백성을 위해 예비해 주신 곳입니다. 당신이 천국의 백성이 되고 싶다면 반드시 천국에 들어가는 조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그럼 어..

연이은 재난은 주의 재림 징조입니다. 예수님 재림을 맞이할 방법은? [내부링크]

지금 보면, 갈수록 큰 재난이 닥치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부터 2020년 사이에 중국 우한 지역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는 이미 중국을 넘어 전 세계 20여 개 국가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중국의 감염..

어린양의 발걸음을 따라가며 주님의 뜻에 합당한 교회를 찾다(2) [내부링크]

그때 천 형제님이 입을 열었습니다. “정말 하나님 뜻에 합당한 참교회가 맞는지 구분하는 두 번째 원칙도 있습니다. 아주 분명한 말씀이 있으니 한 번 보시죠” 말을 마친 형제님은 태블릿 PC를 열고 읽기 시작했..

주님이 오시는 징조 5. 복음이 땅끝까지 전해져요 [내부링크]

∞∞∞∞ 마태복음에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24:14)에서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란 세계 각지에서  주님의 복음을..

재난의 엄습은 말세의 징조! 환란 전 휴거는 어떻게 되는 것인가? [내부링크]

2019년 연말 중국 우한에는 감염성 폐렴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발생했습니다. 2020년 2월 7일까지 감염자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31개 성의 확진자만 31,000명이며, 사망자는 637명으로 집계되..

어린양의 발걸음을 따라가며 주님의 뜻에 합당한 교회를 찾다 [내부링크]

지금의 교계는 수많은 교파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어떤 교회는 뜨거워 보이지만 은혜되는 설교가 없으며 신자들의 영혼은 갈급하기만 합니다. 또 어떤 교회는 사람이 많아 보이지만 시기와 질투, 분쟁 때문에 바람..

7일, 재난 뒤에 숨겨진 인류에 대한 하나님의 뜻을 깨달을 수 있나요? [내부링크]

↔↔↔↔  노아시대의 사람들은, 사악하고 타락했으며, 음란과, 약탈을 일삼았고 그들의 악행은 하나님 앞에 상달되어 하나님은 큰 홍수로 사악한 인류를 멸망시켰습니다. 지금은 말세..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내부링크]

↔↔↔↔ 형제님께 글을 올렸는데 언제쯤 보실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진심으로 형제님과 마음 속 말을 하고 싶네요. 현재 우한폐렴이 확산되고 있고 호주에서는 화재가 일어나는..

예수님이 재림때, 어떤 방식으로 돌아오실까요?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인터넷에서도 예수님이 벌써 2번째로 성육신하여 말씀으로 사람을 심판하고 정결게 하는 사역을 하신다는 간증들이 나돌고 있는데, 이 소문은 종교계를 들끓게 하였습니다. 어떤 사람은 여기에 대해..

성육신에 관한 성경 구절 — 그리스도가 곧 진리, 길, 생명이심을 알아가다 [내부링크]

진심으로 주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모두 영생을 얻고자 소망하실 것입니다. 하지만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길은 어디에 있을까요? 성육신이란 무엇인가, 성육신의 본질, 나아가 그리스도가 진..

재난이 올 때 누가 우리의 진정한 의지처일까요? [내부링크]

∞∞∞∞∞∞  뉴스에 따르면 지금 전 세계를 뒤흔드는 중국우한폐렴바이러스가 변이로 인해 더욱 신속하게 확산되고 있어요. 중국 각성시가 전부 윤락되었으며 사망자수도 계속 늘어나..

돈과 명예가 행복한 삶을 이뤄줄 수 있는가? [내부링크]

아버지의 병상 앞에 앉아 온몸에 여러 가지 관을 꽂고 누워계신 아버지를 보니 마음이 아팠다. 어제까지만 해도 잘 걸으시던 아버지가 오늘은 병상에 누워 죽음을 기다리고 계셨다. 이때, 아버지와 함께했던 추억..

어떻게 기도해야 하나님이 들어주실까요? [내부링크]

∞∞∞∞ 오늘 예배에서 목사님은 누가복음 18장 10~14절에 있는 이런 성경구절을 언급하셨습니다. "두 사람이 기도하러 성전에 올라가니 하나는 바리새인이요 하나는 세리라 바리새인은 서서..

‘구주’는 이미 ‘흰 구름’을 타고 돌아왔다 [내부링크]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은 구세주의 강림을 보기를 소망했다. 구주 예수가 수천 년 동안 그가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 왔던 사람들 가운데 흰 구름을 타고 친히 강림하는 것을 보기를 소망해 온 것이다. 사람들은 또..

욥은 왜 자신의 생일을 저주했을까요 [내부링크]

매번 성경《욥기》에서 “그 후에 욥이 입을 열어 자기의 생일을 저주하니라 욥이 말을 내어 가로되 나의 난 날이 멸망하였었더라면, 남아를 배었다 하던 그 밤도 그러하였었더라면, 그 날이 캄캄하였었더라면, 하..

회개 설교 — 참된 회개는 어떤 것인가 [내부링크]

예수님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태복음 4:17)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럼 참된 회개는 어떤 것일까요? 많은 사람은 회개 기도를 하고, 주님의 말씀에 따라 겸손하고, 타인을 포..

전능자의 탄식 [내부링크]

네 마음에는 크나큰 비밀이 존재한다. 그러나 네가 빛이 비치지 않는 세상에서 살아왔기에 여태껏 이를 알아차리지 못한 것이다. 너는 마음과 영을 악한 자에게 빼앗겼다. 너의 두 눈은 어둠에 가려져 하늘의 태양..

[기독교 영화]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내부링크]

∞∞∞∞ 동경심은 30년을 예수를 믿어 온 중국 모 지방의 교회 리더다. 그녀는 진리를 사랑하여 늘 주님의 말씀을 보고, 주의 말씀에 힘입어 열심을 다해 헌신해왔다. 하지만 전도를 했다는..

예수님은 왜 성경에는 영생이 없다고 말씀하셨는가 [내부링크]

‘성경’을 언급하면, 기독교를 대표하는 것으로 무릇 크리스천이라면 기본적으로 성경책을 갖추고 있고 영적 생활을 하고 예배드릴 때도 성경을 보며, 복음을 전하고 설교할 때는 더더욱 성경을 빼놓을 수 없다는..

매일 성경 _ 마태복음 11:12 [내부링크]

예수께서 가라사대 "세례 요한의 때부터 지금까지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 마태복음 11:12 이는 예수님께서 천국에 갈 수 있는 조건을 알려주신 구절입니다. 즉, 우리는 침노해야 천국..

왜 예수님만 그리스도라고 하는 것인가 [내부링크]

‘그리스도’라는 이 말은 구약성경에는 나온 적이 없고, 오직 신약성경에만 있으며, 형제자매들은 모두 예수님을 그리스도라고 부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스도’는 히브리어로 ‘메시아’라는 뜻이고..

만물은 모두 하나님의 권세를 창현하고 있습니다 [내부링크]

저희가 겨울에 주인집으로 이사왔습니다. 주인집 뒷마당은 매우 난잡했고 시들어 죽은 각종 잡초와 볼품없는 복숭아나무가 한 그루 있었습니다. 추운 날씨 때문에 복숭아나무는 가지가 앙상하여 모양새가 없었습니..

예수님은 왜 베드로의 믿음을 칭찬하셨을까요 [내부링크]

마태복음 16장 18~19절에 보면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 내가 천국 열..

부활절에 숨겨진 의미, 알고 있었습니까? [내부링크]

크리스천이라면 ‘부활절’에 대해 다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십자가에 못 박히신 주 예수님이 3일 후에 부활하여 승천하신 후 부활절이 생기게 된 것입니다. 신도들이 주 예수님의 부활을 기념하기 위하여 ‘부..

하나님이 공의로우신 분이라면, 무엇 때문에 악인은 형통하여 윤택하게 살지만 착한 사람은 오히려 괴롭힘과 억압을 당하고 고난을 겪습니까? [내부링크]

성경 참고: “한 부자가 있어 자색 옷과 고운 베옷을 입고 날마다 호화롭게 즐기더라 그런데 나사로라 이름하는 한 거지가 헌데 투성이로 그의 대문 앞에 버려진 채 그 부자의 상에서 ..

왜 그리스도를 진리, 길, 생명이라고 할까요? [내부링크]

문제:그리스도가 곧 진리, 길, 생명이고 이것은 성령의 증거이니 틀림없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영적 위인이나 예수님의 사도들이 한 말은 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데, 그들이 발표한 것이 하나님의 말씀일까요?..

하나님을 아는 것이란? 성경 지식과 신학 이론을 이해한다고 해서 하나님을 안다고 할 수 있는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을 아는 것이란 어떤 것이냐? 하나님의 희로애락을 이해하는 것, 이것이 바로 하나님을 아는 것이다. 너는 하나님을 만난 적이 있다고 하지만, 하나님의 희로애락과 성품을 이해하지..

주기도문에 감춰진 비밀: 하나님나라는 정말 하늘에 있는가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천국은 하늘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주기도문에는 “나라이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룬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마태복음 6:10)라고 기록되었으며, 계시록에는 “세..

‘과로사’를 생각하며 [내부링크]

최근 몇 년간, ‘과로사’라는 화제는 끊이지 않았고 ‘과로사’의 사례도 빈번히 생겨났는데, ‘과로’는 현대인의 직장과 일상에서 생활화된 것 같습니다. 사람들은 사업을 위해 그리고 원대한 꿈을 위해 몸을..

[영어 찬양] <헛되이 살지 않으리>하나님이 베풀어 주신 은혜 [내부링크]

∞∞∞∞∞∞ 하나님의 앞에 와서 하나님 역사 체험하네 성육신하신 전능하신 하나님을 알아가며 헛살지 않으리 하나님의 행사 느끼며 인생의 깊은 비밀 깨닫고 ..

하나님이 심판 형벌 사역을 하시는 의의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말세의 사역은 각 부류별로 나누는 사역이자 하나님이 경륜을 끝내는 사역이다. 이는 때가 이미 가까이 왔고, 하나님의 날이 이르렀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그의 나라에 들어가는 모든 사람,..

아모스 8장 11절에 말세에 교회가 황폐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과연 하나님은 무엇을 계시하시는 것일까요? [내부링크]

답: 여러분이 제기한 이 문제는 아주 중요합니다. 우리가 모두 알다시피 지금은 말 세의 마지막 때입니다. 예수님께서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마 24:12)고 예언하신 적이..

베드로가 ‘예수’를 알아 간 과정 [내부링크]

베드로는 예수를 따르면서 예수에 대해 많은 견해를 가지고 있었는데, 항상 자신의 시각으로 판단했다. 그는 영에 대해 조금 인식하기는 했지만 분명히 알지는 못하였기에, “하늘의 아버지께서 보내셨다면 꼭 따..

구원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하나님의 구원은 사람의 구조와는 다릅니다. 그것은 가난한 사람에 대한 부자의 구제도 아니고, 병자에 대한 의사의 생명구조 혹은 치료도 아니고, 어떤 자선기구 혹은 선량한 사람의 행위도 아닙니다. 그렇다면..

예수의 이름은 영원불변한 것인가? [내부링크]

답: 형제자매님, 성경에서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니라”라고 하는 것은 하나님의 본질, 하나님의 성품이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는 뜻이지, 하나님의 이름이 바뀌지 않는다는 의미가..

주님은 영광으로 오시어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신다고 했는데, 왜 여기서는 은밀하게 성육신하여 오셔서 심판 사역을 하신다고 합니까? [내부링크]

문제: 주님의 약속은 다시 오셔서 우리를 천국으로 데려가시는 것입니다. 근데 당신들은 주님이 성육신하셔서 말세의 심판 사역을 하신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분명히 주께서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

은혜로운 찬양 MV - 새 삶을 노래해 [내부링크]

할렐루야! 찬양해, 전능하신 하나님! 할렐루야! 늘 감사해, 전능하신 하나님! 1. 말세 그리스도가 강림하셨네 말씀으로 심판받아 정결케 되어 내 마음은 변화되었고 하나님 사랑하는 새 삶을 누..

매일 성경 _ 요한복음 14:23 [내부링크]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밀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저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저에게 와서 거처를 저와 함께 하리라" 요한복음 14:23 주님을 사랑하는 사람은 주님의 말씀을..

성경 외에는 하나님의 말씀이 존재하지 않을까? [내부링크]

답: “성경 외에 더는 하나님 말씀이 없고 성경을 벗어난 거면 이단이다”라고 하는 말은 대체 사실에 부합될까요? 성경을 잘 아는 사람은 알 겁니다. 성경이 책으로 편성되는 과정에서 그 당시 편집자들..

네가 예수의 영체를 볼 때는 하나님이 이미 하늘과 땅을 새롭게 바꾼 후이다 [내부링크]

너는 예수를 보고 싶으냐? 예수와 함께 지내고 싶으냐? 예수가 하는 말씀을 듣길 원하느냐? 그렇다면 너는 예수의 재림을 어떻게 맞이할 것이냐? 너는 예비를 잘 했느냐? 너는 어떤 방식으로 예수의 재림을 맞이할..

외적인 좋은 행위와 성품 변화의 차이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성품 변화는 주로 인간의 본성적 변화를 가리킨다. 인간의 본성적인 것들은 표면적인 행실로 알아챌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사람의 생존 가치와 생존 의의, 사람의 인생관이나 가치관..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고 하신 말씀의 의미 [내부링크]

“다 이루었다”는 말씀은 정말 하나님의 인류 구원 사역이 전부 완성되었다는 의미인가? 목사님들이 많이 하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다 이루었다’고 하신 것은 하나님의 구원..

이는 얼마나 아름다운 소리인가 - 명장면: 예수님의 재림에 관한 예언은 어떻게 이루어지는가? [내부링크]

∞∞∞∞ 교계의 많은 사람들은 주님이 구름을 타고 오신다는 예언만 지키면서 주님이 구름을 타고 오실 때 천국으로 들림받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보라 내..

하나님의 말씀은 모두 성경에 담겨져 있는 것인가 [내부링크]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요한복음 10:27) 책상 앞에 앉아 있던 한정은 작은 목소리로 예수님의 말씀을 읽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미간을 찌푸리며 무언가를 생각하는 듯하더니 급하게 성경을 펼쳤습니..

내가 완벽주의의 덫에서 벗어날 수 있었던 이유 [내부링크]

완벽은 누구나 다 추구하는 최종 목표다. 예인도 예외는 아니었다. 똑똑한 그는 글짓기, 피리, 장기, 서예에서 최고의 경지는 아니었지만 훌륭한 편이라 줄곧 사람들의 칭찬을 받아왔다. 중학교 때, 예인은 지식의..

‘성형’을 말하다 [내부링크]

성형은 현대 사회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얼굴이 너무 크거나 코가 오똑하지 못하다는 등 자신의 외모에 만족하지 못합니다. 그래..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제가 ‘성전’에서 나오도록 이끌어 주셨습니다 [내부링크]

저는 주님을 믿으면서부터 줄곧 하나님을 경배하려면 반드시 예배당에 가야 할 뿐만 아니라, 예배당은 규모가 클수록 더 좋고, 가는 사람이 많을수록 주님의 함께하심이 더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저의 마음속..

매일 성경 큐티 : 마태복음 7장 21~23절 [내부링크]

이른 아침, 창가에 앉아 묵상의 시간을 가지며 말씀을 보았다.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

창조주만의 말씀 방식과 특징은 창조주의 유일무이한 신분과 권능의 상징이다 [내부링크]

하나님의 축복 “내가 너와 내 언약을 세우니 너는 열국의 아비가 될찌라 이제 후로는 네 이름을 아브람이라 하지 아니하고 아브라함이라 하리니 이는 내가 너로 열국의 아비가 되게 함이니라 내가 너로 심히 번성..

[한국 기독교 영화] 심령이 가난한 자는 복이 있나니 [내부링크]

∞∞∞∞∞∞ 조영한은 한국 기독교계의 사역 경험이 풍부한 한 목사입니다. 그는 경건한 주의 종으로서 열정적으로 주님을 섬겼고 신도들의 많은 사랑도 받았습니다. 그러나 현재 교회..

사람이 아픈 이유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어려서부터 나는 잔병치레가 잦았다. 어렸을 때를 떠올리면 아픈 기억밖에 없는 듯하다. 어린 시절 나는 독창, 종양, 치질로 고통받았고 커서는 시도 때도 없이 두통에 시달렸다. 게다가 겨울엔 감기를, 여름엔 열..

진정한 크리스천이란 어떤 것인가 [내부링크]

광활한 세계, 수많은 사람들 중에서 운 좋게 크리스천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주님의 택하심과 은혜이고 크나큰 영광이며, 또한 우리로 자부심을 느끼게 하는 일입니다. 크리스천이란 말은 글자 그대로 하나님께서..

매일 성경 _ 요한복음 20:29 [내부링크]

예수께서 가라사대 너는 나를 본 고로 믿느냐 보지못하고 믿는 자들은 복되도다 하시니라 요한복음 20:29 과거 이 말씀을 볼 때는 예수님이 도마에게 하신 말씀이라고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얼마 전 어떤 글을..

예수님은 정말 돌아오셨습니다 [내부링크]

1994년, 저는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는 다 중국 사람입니다. 저의 어머니는 전형적인 슈퍼우먼인데 저는 그런 어머니를 존경하고 매우 사랑합니다. 제가 초등학교 2학년 때 부모님은 저에게 중국..

예수님은 반드시 다시 오신다고 하셨는데, 그럼 도대체 어떤 방식으로 다시 오십니까?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답: 『수천 년 이래, 사람은 줄곧 구세주의 강림을 볼 수 있기를 바라고 있었고, 그를 수천 년 동안 간절히 바라던 사람들 가운데 구세주 예수가 흰 구름을 타고 친히 강림하는 것을 볼 수 있기를..

신앙질문: 하나님은 왜 우리에게 고난을 허락하시는가? [내부링크]

아마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은 사랑이시고 전능하신 분인데, 왜 우리에게 고난과 연단을 허락하시는 걸까? 혹시 우리를 버리신 걸까?’라는 고민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저도 이런 문제로 고민을 했었는..

그리스도의 본질은 하나님 아버지의 뜻에 순종하는 것이다 [내부링크]

성육신 하나님을 가리켜 그리스도라 한다.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영이 입은 육신이며, 이 육신은 육에 속한 그 어떤 사람과도 다르다. 다르다는 것은 그리스도가 육에 속하지 않은, 영의 화신이기 때문이다. 그리스..

하나님의 사랑은 가장 진실합니다 [내부링크]

2012년 7월 21일 밤, 우리가 사는 지역에 보기 드문 특대 수재가 발생했습니다. 저는 저의 진실한 경력과 본 것을 하나님을 간절히 사모하는 모든 사람에게 알리고자 합니다. 그날 저와 남편은 언니네 사료 공장을..

수백 년간 봉해져 있던 예루살렘의 예수님 무덤, 다시 빛을 보다! [내부링크]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에 위치한 성묘교회 안에 있는 예수의 무덤이 수백 년간 봉해져 있다가 현지 시간으로 10월 26일에 200여 년만에 처음으로 열렸습니다! 프랑스 통신사와 영국의 ‘데일리 스타(Daily Star)’..

기독교 영화 <소망> 들림받아 천국에 들어가는 심오한 비밀 [내부링크]

∞∞∞∞ 2천년 전, 주님은 그분을 따르는 사람들에게 약속하셨다.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매일 성경 _ 요한복음 8: 12 [내부링크]

하나님은 우리 생명의 빛입니다. 그러므로, 우여곡절을 겪거나 어려움에 봉착할 때,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발의 등이자 길의 빛이 되며, 믿음과 힘이 됩니다. 다윗도 “대저 생명의 원천이 주께 있사오니 주의 광..

예수님과 세례 요한의 신분에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내부링크]

성경 기록에 따르면 세례 요한이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마태복음 3:2)라고 외칠 때, 그의 사역을 성령께서 수호하셨고 많은 사람들이 따르고 옹호했으며 영향력도 아주 컸습니다. 예수님께서 오셔서..

비교 심리 — 현대인들의 마음속 살인마 [내부링크]

오늘날 사회에는 비교 심리가 특별히 성행하고 있습니다. 나이, 집단, 계층을 막론하고 사람들은 서로 비교하는 마음을 갖고 있고 그것을 행동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비교의 흐름은 더욱 거세지고 있습니다. 저는..

죄의 속박에서 벗어나 천국으로 가는 길을 찾다 [내부링크]

자정 즈음 하늘에 밝은 달이 떠있고 부드러운 달빛이 창문을 통과하여 해월의 침실을 비추었습니다. 해월은 침대에 누워 계속 이리저리 뒤척이며 아무리 잠을 청해 봐도 잠이 오지 않았습니다. 해월은 낮에 있었던..

하나님의 성육신이 갖는 중요성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이 육신이 인류에게 매우 중요한 것은 그가 사람이면서 더욱이 하나님이기 때문이고, 그가 평범한 육신을 가진 사람이 하지 못하는 사역을 할 수 있기 때문이며, 그가 땅에서 그와 함께 생..

[기독교 신앙 간증 영화] 천국의 백성 [내부링크]

↔↔↔↔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켜 어린 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마태복음 18:3) 시립병원 의사 정승윤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으로..

‘성형’을 말하다 [내부링크]

성형은 현대 사회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것입니다. 현재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얼굴이 너무 크거나 코가 오똑하지 못하다는 등 자신의 외모에 만족하지 못합니다. 그래..

하나님이 공의로우신 분이라면, 무엇 때문에 악인은 형통하여 윤택하게 살지만 착한 사람은 오히려 괴롭힘과 억압을 당하고 고난을 겪습니까? [내부링크]

성경 참고: “한 부자가 있어 자색 옷과 고운 베옷을 입고 날마다 호화롭게 즐기더라 그런데 나사로라 이름하는 한 거지가 헌데 투성이로 그의 대문 앞에 버려진 채 그 부자의 상에서 떨어지는 것으로 배불리려 하..

왜 하나님은 서로 다른 시대에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가? 하나님 이름의 의의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관련된 하나님 말씀: 『하나님은 본래 이름이 없었는데, 사역을 해야 하고 인류를 경영해야 했기에, 하나의 이름이나 두 개의 이름 또는 더 많은 이름을 취했을 뿐임을 너는 알아야 한다. 그가 어느 이름으로 불리..

유전자 변형 — 도대체 복인가 아니면 해인가 [내부링크]

며칠 전에, 저는 아주 충격적인 뉴스 한 컷을 보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2014년 7월 15일, 미국에서 “미국은 유전자 변형 식품에 독성이 있다고 정식으로 공표한다.”라고 보도한 내용입니다. 프랑스 과학자가 유..

하나님께서 왜 저의 요구를 들어주지 않았을까요? [내부링크]

곧 있으면 기말고사 기간입니다. 다른 과목은 걱정이 없는데, 제가 가장 취약한 유기화학 과목을 생각하니 마음이 조급해졌습니다. 어떻게 해야만 이 과목에 점수를 높일 수 있을까? 이 과목 시험을 망친다면 전체..

기독교 신앙 간증 영화 <엄마의 위대한 사랑> [내부링크]

→←→← ‘학벌이 돈이다’, ‘내 자녀는 출세해야 한다’라는 좌우명은 모든 부모가 갖고 있는 기대치라고 할 수 있다. 이 영화의 주인공 또한 딸 가예가 명문대에 진..

주님께서 마지막 날의 심판을 어떻게 하는지에 대한 깨달음 [내부링크]

매주 성경 연구회 모임 때마다 형제자매들은 황 자매의 집에 모이기로 예정되어 있는데, 오늘 또 성경 공부 시간이 되었습니다…. 저녁 7시가 되자 형제자매들은 황 자매의 집에 속속 도착했고 방안은 점점 떠들썩..

고부관계가 좋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부링크]

안란은 욱신욱신 쑤시는 아픈 허리를 손으로 한참 동안 두드리고는 소매를 걷어 붙이고 계속 설거지를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문 열리는 소리가 “덜커덕”하고 나더니 안란의 며느리 우정이 불쾌한 표정으로 들어..

성경은 어떻게 형성된 것입니까? 성경은 도대체 어떤 책입니까? [내부링크]

하나님 말씀 답: 『구약에 기록된 것은 여호와가 이스라엘에서 한 사역이고, 신약에 기록된 것은 은혜시대에 예수가 한 사역이다. 이런 기록은 서로 다른 두 시대에 하나님이 한 사역의 실제 기록이다. 구약은 율..

영적 노정에서의 전환점(하) [내부링크]

옛것이 새것과 어울리기 어렵듯이, 하나님의 새로운 사역을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그후 진형제가 그룹에 일부 하나님 말씀을 보내어 우리에게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말씀에 권병이 있고 우리에게 다 유익하며, 절대..

[기독교 경배 찬양] 베드로는 하나님을 가장 잘 알았네 [내부링크]

→←→← 1.베드로는 하나님께 충성하였네 하지만 절대로 불평 한번 하지 않았었네 욥과 모든 성도들보다 뛰어나네 사탄의 계략에도 하나님을 알려고 했네 하나님의 마음을 쫓아..

인류의 장수 비법 [내부링크]

편집자의 말: 자고이래로 인류는 끊임없이 탐색하고 찾고 구하면서 장수하기를 갈망하고 있었다. 오늘날은 더욱더 첨단기술을 함부로 사용해 인류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는 약품을 연구 제작하는데, 도대체 누가..

‘말씀’으로 원망을 해결하다 [내부링크]

나는 어릴 적부터 할머니와 할아버지의 사랑을 받지 못했다. 아빠가 맏이이기 때문에,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엄마가 첫 자녀로 아들을 낳기를 원했다는 이야기를 엄마로부터 들었다. 그러나 불행히도, 나는 딸이었..

믿음 설교 — 진실한 믿음이란 어떤 것인가 [내부링크]

진실한 믿음은 하나님께서 모든 그리스도인에게 요구하신 것입니다. 성경에서도 하나님을 향한 믿음 하나로 그의 놀라우신 역사를 경험하고 축복받은 사례들을 볼 수 있습니다. 모세의 경우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진심으로 회개해야만 하나님의 구원을 받을 수 있어요 [내부링크]

 근래에 많은 나라의 사람들이 거리에 나와 울면서 주님의 구원을 간구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으로 마음이 아팠어요. 재난이 점점 더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이때, 어떤 형제자매님은 사람이 하나님을 멀리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