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diary의 등록된 링크

 jwdia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송파 문정법조타운 이태리 부대찌개 (ft. 스타벅스) : 푸짐한 주말 브런치 [내부링크]

일요일 아침 겸 점심으로 제격, 이태리 부대찌개 일요일 아침은 언제나 조금은 늦게 일어나주는게 정신건강에 좋기 때문에, 오늘도 역시 정신은 멀쩡했지만 10시까지 침대에서 뒹굴뒹굴 하다가 여유롭게 일어났습..

아웃백 잠실점 주말 런치세트 역시 가성비 좋아! [내부링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잠실점 간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위해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와이프와 아이의 의견에 따라 아웃백을 가게 되었습니다. 일요일 11시 전에 나섰기 때문에 도로도 혼잡하지 않았고 생각보다..

송파 가락동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 신선하고 가격 착하네 [내부링크]

위치 : 가락시장역 3번/4번 출구 가락시장역 3번출구 또는 4번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공영주차장이 있는데, 바로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 후 엘레베이터로 올라가도 되고, 지하철로 갈 경우..

파주 가볼만한곳 : 사과따기체험+더바삭+뮌스터담 [내부링크]

원래는 아이에게 홍옥을 체험시키고 싶었지만 홍옥시즌인 9월까지는 일정이 안 되서 가을의 끝자락에 할 수 있는 부사 사과따기 체험을 하러 파주로 향했습니다. '꿈꾸는 사과농장'이라는 곳이 괜찮다 하여 처남네..

영화 클로젯 넷플릭스, 생사가 섞인 공간 [내부링크]

(영화의 구체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안식처로 향하다 불의의 교통사고로 아내를 잃은 상원은 딸 이나를 데리고 한적한 시골로 내려 갑니다. 그곳에서 아직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이나가 심리적 안정..

영화 귀문 넷플릭스, 죽은 자는 나갈 수 없는 문 [내부링크]

(구체적인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리모델링 현장 한 건물에서 리모델링을 하려고 인부들이 벽과 바닥을 부수고 있습니다. 해머로 벽을 치던 인부 한 명이 돌연 멈춰 섭니다. 그 안에서 시체..

영화 낙원의밤 넷플릭스,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느와르 [내부링크]

1. 이 영화는 한국에서 대표적인 낙원을 꼽는다면 십중팔구 제주도를 꼽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만큼 아름다운 곳. 하지만 그곳도 밤은 차갑다는 것을 보여주는 영화로, 아름다운 곳에서 무언가 다크그레이 느낌을..

영화 공조 넷플릭스, 같은팀 다른임무 [내부링크]

(구체적인 영화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 독기 품은 파견 림철령(현빈)은 위조지폐 조직을 소탕하기 위해 제조공장으로 침투합니다. 그의 상관 차기성(김주혁)이 지원을 기다리며 대기하라고 명령했지만..

영화 연가시 넷플릭스, 치사율 100%의 감염재난 [내부링크]

1. 이 영화는 최근 COVID19 때문에 전 세계가 난리 입니다. 전염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만약에 치사율이 거의 100%에 이르는 감염현상이 발생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전염성도 높은데..

영화 제인도 넷플릭스, 부검실의 메두사 [내부링크]

1. 어떤 영화인가 영화 제인도는 부검실에서 일어나는 공포스러운 어떤 일을 핵심소재로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공포물 장르임은 확실한데, 장르는 살짝 걸쳐 놓은 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우선 제인도에 등..

영화 프로메테우스 넷플릭스, 인류의 기원과 에일리언 [내부링크]

제우스의 금기를 깨버린 프로메테우스를 우리는 역사시간에 배운 적이 있습니다. 신들의 신인 제우스가 감추어 둔 불을 프로메테우스는 몰래 훔쳐 내어 인간에게 내주게 되고, 이로 인해서 인류는 처음으로 문명이..

영화 괴물 넷플릭스, 한강습격 괴생명체 [내부링크]

영화 '괴물'은 '살인의추억', '설국열차', '옥자' 그리고 '기생충'에 이르기까지 흥행보증수표이자 이제는 칸영화제까지 점령한 봉준호 감독의 2006년 작품 입니다. 한국에 대작들이 쏟아져 나오기 시작한 것은 90..

넷플릭스 영화 관상, 수양대군의 관상?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말 관심이 많은 분야 중 하나가 신년운세 입니다. 믿지는 않는다고 하지만 누구나 연초가 되면 토정비결이라도 보면서 자신의 운세를 참고하려고 합니다. 더 재미있는 점은 대부분이 사람들이..

넷플릭스 영화 차이나타운, 쓸모 있는지 증명해야 하는 곳 [내부링크]

연기력만으로도 믿고 볼 수 있는 배우 김혜수, 김고은이 출연하는 110분짜리 범죄드라마 입니다. 최근 그 동안 남성만이 맡아 왔던 캐릭터를 여배우가 소화하는 콘텐츠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차이나타운 역시 무..

영화 롱리브더킹 넷플릭스, 목포영웅이 된 김래원 [내부링크]

웹툰을 원작으로 한 또 하나의 영화 롱리브더킹 입니다. 다소 식상한 조폭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이며, 스토리 역시도 진부하기 짝이 없습니다. 하지만 비슷비슷한 내용이라 하더라도 누가 주연을 맡느냐가 중요하..

영화 하이힐 넷플릭스, 신이 잊은 남자 [내부링크]

형사 지욱(차승원)은 범죄조직들 사이에서도 전설적인 존재의 강력계 소속의 능력자였습니다. 현장을 덮쳤다 하면 현란하고 강력한 피지컬로 범죄집단을 일망타진 해버리고 마는 존재였던 것입니다. 그런데 강렬한..

악녀 넷플릭스 영화, 킬러 숙희 [내부링크]

한국에서 이런 액션영화가 나올 수 있다는 것에 상당히 놀란 영화였습니다. 정병길 감독의 123분 짜리 액션영화로 2017년 개봉작으로, 김옥빈, 신하균, 김서형, 성준, 조은지, 이승주가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단..

<헌트> 넷플릭스, 고위층의 인간사냥 (줄거리) [내부링크]

(구체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어딘가로 향하는 비행기 어딘가 평범한 분위기는 아닌 듯한 비행기의 실내에서 사람들이 담소를 나누며 와인도 한 잔 합니다. 좌석 간의 공간이며 내부에서 행동하는 사..

<클로버필드 10번지> 넷플릭스, 벙커의 진실 (줄거리) [내부링크]

정말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역시나 뻔한 스토리구나 싶은 순간 마지막에 반전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그렇다고 갑자기 이것저것 툭툭 튀어나와서 사람 놀래키기만 하고 불쾌한 종류의 영화와는..

<언니> 넷플릭스, 몸짱 이시영의 복수액션영화 [내부링크]

복싱 국가대표까지 할 정도로 탄탄한 근육의 소유자로 유명한 배우 이시영이 이번에는 넷플릭스 영화 '언니'로 새로운 액션을 선보입니다. 안 그래도 유명했지만 이번 영화를 위해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더욱 멋진..

<마약왕> 넷플릭스, 왕이라 불린 범죄자 (줄거리) [내부링크]

영화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이 내놓은 차기작 '마약왕'은 역시나 근대사를 배경으로 이야기를 풀어 갑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배경이 되는 시대상에 대한 고증을 디테일하게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우 조우진..

<라이프> 넷플릭스 : 화성 생명체의 위협 (줄거리요약) [내부링크]

(상당히 구체적인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에스피노사 감독의 SF 영화 라이프는 제이크 질렌할, 라이언 레이놀즈, 레베카 퍼거슨 주연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03분짜리 우주를 배경으로 한 영화 입..

(영화내용요약) 버드박스 넷플릭스 _ 보이지 않는 공포 [내부링크]

(구체적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드박스는 발표 당시 미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2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사람들의 반응은 재미있게도 뚜렷하게 나뉘었습니다. 무언가를 보..

(영화후기) 바람의검심 넷플릭스 _ 만화의 감동 그대로 [내부링크]

(주의, 구체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맹세 1868년 막부 말기 동란기를 거쳐 전쟁이 끝나면서 지금은 나그네 검객으로 지내고 있는 발도재 히무라 켄신. 그는 전설의 칼잡이 '발도재'로서 10년 전만 해..

(영화후기) 침입자 _ 넷플릭스 _ 짧고 가볍게 감상가능 [내부링크]

1. 기본정보 * 개봉일 : 2021.09.22 * 배급사 : Netflix * 장르 : 스릴러 (15세 이상 관람가) * 러닝타임 : 93분 * 감독 : 애덤샐키 * 주연 : 프리다 핀토, 로건 마샬 그린 * 평점 : 5.1 / 10 (IMDB) 영화 침입자(..

넷플릭스 영화 엑스트레모 (XTREME) - 스페인판 복수극 액션물 [내부링크]

(구체적인 스토리가 언급되니 참고 바랍니다.) 1. 은퇴 임무 거대 마피아 조직의 핵심인물 '막시모'는 보스의 아들이자 형제와 다름없는 '루세로'와 임무를 수행한다. 콘클라베(보스 선발을 위한 주요 행사)를 위..

(영화리뷰) 마이네임_넷플릭스_한소희의 복수극 [내부링크]

1. 기본정보 최근 넷플릭스에서 한국 콘텐츠가 주목을 받으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는 '오징어게임(Squid Game)'이 OTT 랭킹사이트 '플릭스패트롤(FlixPatrol)'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