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k0615의 등록된 링크

 jy-k0615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광주 수완지구 브런치카페 모닝콜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브런치카페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수완지구 브런치 카페를 찾아보다가 모닝콜러를 가게되었어요 : ) 식사를 하러 가기도 하고 낮에 배고플때 브런치 카페가 생각나기도 하는거 같아요 ~ 저는 아침..

광주 광천터미널 맛집 분위기 맛집 포어올데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충장로만큼 유동인구가 많은 광천터미널에서 뭘먹지 하시는 분들, 포어올데이는 어떨까요~? 광천터미널과 이마트, 신세계백화점이 같이 있어서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먹을거리도 많이 있는거 같아..

광주 근교 장성 맛집 뜨끈한 순두부가 맛있는 초동순두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광주 근교 장성 맛집 초동순두부에 다녀왔어요 ~ 요즘 광주 근교에 예쁜 카페도 많이 있고 맛집도 많이 생겼더라구요 장성 맛집 초동순두부는 건물 뒤쪽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편..

광주 양림동 맛집 분위기 좋은 소코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소코아를 다녀왔어요 : ) 소코아 하면 카레라고 하시는 분들 많은데 우동도 맛있고 덮밥도 맛있어요 ~ 광주 양림동 맛집 소코아는 저는 개인적으로 아..

광주 광산구 하남 맛집 육개장 먹고 싶을때 이화수 육개장 [내부링크]

비가 많이 오는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오늘은 이화수 육개장이 어떨까요~? 얼큰한 국물이 맛있는 이화수 육개장이에요 이화수 육개장은 동마다 하나씩은 있죠~? 광주 광산구 하남에도 메가박스 근처에 이화..

광주 동천동 맛집 비오는날 생각나는 길음집 [내부링크]

비오는날 생각나는 얼큰한 국물이랑 전이 맛있는 동천동 맛집 길음집이에요 : ) 비오는 날 전은 빠질 수 없죠~? 요즘 장마라고 비가 자주 와서 그런지 자꾸 전이 생각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광주 동명동 맛집 고급스러운 퓨전한식 한식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은 퓨전한식 맛집 한식경에 다녀왔어요 특별한날, 데이트 하고 싶은날, 분위기 내고 싶은날,맛있는거 먹고싶은 날 다녀오기 좋은 광주 동명동 맛집 한식경이에요 한식경은 전남여자고등학교..

광주 전대 상대 맛집 소금구이와 껍데기가 맛있는 춘부집 [내부링크]

소금구이와 껍데기가 맛있는 춘부집이에요 : ) 광주 전대 상대쪽에 있는 춘부집에 가보았어요 ~ 껍데기와 통통한 목살이 생각나면 역시 춘부집이에요 고기가 먹고싶지만 고기를 굽기 싫다 하시는 분들 춘부집 어떨..

광주 첨단 갈비탕 냉면 맛집 광주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은 날이 더워지면 생각나는 냉면이랑 비오는날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이 맛있는 갈비탕이 맛있는 광주옥이에요 : ) 충장로 광주옥도 있지만 오늘은 첨단 광주옥에 가보려고해요 : ) 여름에는 너..

광주 첨단 맛집 샤브샤브가 맛있는 꽃담샤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샤브샤브가 맛있는 꽃담샤브를 다녀왔어요 ~ 가족모임에도 좋고 연인과 특별한 날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첨단 맛집 꽃담샤브에요 꽃담샤브는 샤브샤브만 있는게 아니라 뷔페식으로 되어 있어..

광주 하남 맛집 떡볶이가 맛있는 청년다방 [내부링크]

광주 떡볶이가 맛있는 청년다방 광주하남점이에요 : ) 커피도 팔지만 커피보다는 떡볶이 먹으러 자주 가는 곳이에요 ~ 어떤 메뉴가 있는지 볼까요~? 청년다방은 커피 마실 수도 있고 밥을 먹을 수도 있는 카페겸..

광주 계림동 카페 모던한 분위기 요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은 모던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요켈을 다녀왔어요 넓은 카페는 아니였지만 분위기가 좋은 요켈이에요 광주 계림동 카페 요켈이에요 분위기가 좋은 카페 요켈은 맛있는 디저트 빵도 같이 맛볼 수..

광주 맛집 수완지구 고기가 맛있는 항아리 보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광주 맛집 고기가 맛있는 수완지구 항아리보쌈이에요 보쌈에는 함께 먹는 김치가 중요하죠~? 항아리보쌈은 김치도 고기도 맛있어요 : ) 항아리보쌈은 고기가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 ) 보쌈은 느..

광주 맛집 용봉동 크림파스타가 맛있는 HAO(하오) [내부링크]

오늘은 용봉동 HAO(하오)에 다녀온 솔직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 술집이지만 저희는 늦은시간 매콤크림파스타를 밥으로 먹으러 갔어요 !! 광주 맛집 HAO(하오) 매콤크림파스타와 황제철판짜장면이 맛있어..

상무지구 분위기 좋은 카페 가배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날씨가 좋으면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사진을 찍고 싶은 생각이 들어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가배당 한옥카페를 가보았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 가배당은 상무지구에서 조금 더 들어가면 세하동에 있..

광주 운암동 맛집 파스타가 맛있는 돈까스 만드는 남자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은 파스타가 맛있는 운암동 돈까스 만드는 남자에요 ~ 물론 돈까스 만드는 남자이기 때문에 돈까스가 메인이지만 파스타도 맛있어요 ! 운암동 맛집 돈까스 만드는 남자 돈까스와 파스타가 잘..

광주 탕수육이 맛있는 이비가 짬뽕 수완점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탕수육이 맛있는 이비가 짬뽕이에요 ~ 여기는 짜장면 보다 짬뽕보다 탕수육을 먹으러 가지요 ~ 이비가 짬뽕은 탕수육이죠 : ) 찹쌀탕수육이라서 쫄깃쫄깃 맛있어요 ! 처음 친구가 이비가 짬뽕을 가..

광주 수완지구 맛집 집밥이 생각나는 오붓한시간 [내부링크]

밖에서 많이 밥을 사먹다 보면 집밥이 생각날때가 있죠~? 그래서 오늘은 오붓한시간에 다녀왔어요 : ) 수완지구 맛집 오붓한시간에 애호박찌개가 먹고 싶어서 갔어요 : ) 도착해서 메뉴를 보니 제육쌈밥도 너무 맛..

운암동 맛집 서브웨이 꿀조합 메뉴 5월,6월할인 [내부링크]

대부분 사람들이 경험하는 서브웨이 첫방문의 당황스러움 "어떻게 시키지~?" 그래서 5월,6월 할인행사와 서브웨이 꿀조합을 가져왔어요 : ) 햄버거보다는 건강하지 않을까 해서 좋아하는 서브웨이에요 동내마다 있..

광주 충장로맛집 크림떡볶이가 맛있는 세렌디피티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꾸덕한 크림떡볶이가 맛있는 세렌디피티에요 ~ 꾸덕한 파스타 같은 꾸덕한 떡볶이가 먹고 싶다면 광주맛집 세렌디피티가 어떨까요~? 크림파스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꾸덕한 파스타 먹고 싶은 날..

광주 하남 파스타 맛집 로봇이 서빙하는 신기한 다이닝센 [내부링크]

로봇이 서빙하는 신기한 다이닝센 하남점이에요 : ) 로봇이 어떻게 서빙하지 ~? 광주 하남 맛집 다이닝센은 로봇이 서빙해요 : ) 사람들이 다 신기하다는 반응이에요 저도 같은 반응이였죠 : ) 로봇이 서빙하다보..

광주 하남 넓은 카페 할리스 커피에서 공부하기 [내부링크]

광주 하남 공부하기 좋은 카페 할리스 커피에 다녀왔어요 : ) 자리배치가 다양하게 되어 있고 공부하는 사람도 많고 인터넷 강의 듣는 사람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할리스 커피는 동내에 있지만 넓은 카페인지 자..

광주 수완지구 맛집 분위기 좋은 로니로티 [내부링크]

분위기 좋은 로니로티에 다녀왔어요 : )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수완지구 맛집 로니로티 맛은 어떨까요~? 광주 수완지구 맛집 로니로티는 스테이크, 파스타, 필라프, 피자 등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광주 동명동 밥집 덮밥이 생각날땐 뜸 [내부링크]

오늘은 뭘 먹을까 하다가 동명동 맛집 ㄸㅡㅁ 덮밥집에 갔다 왔어요 ! 그런날이 있잖아요 면도 땡기지 않고 빵도 땡기지 않고 밥이 땡기는데 맛있는 밥이 먹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런날 동명동 밥집 뜸(ㄸㅡㅁ) !!!..

광주 동명동 케이크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푸로레(FURORE) [내부링크]

케이크가 맛있는 동명동 디저트 카페 푸로레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 ) 케이크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푸로레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도 많이 있고 아래 메뉴판에 보면 커피 주스 티 종류도 많이 있어요 ~ 커피..

광주 카페 운암동 밀크티가 맛있는 달빛서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밀크티가 맛있는 달빛서핑이에요 밖에서 봤을땐 작아서 1층밖에 없을 것 같지만 2층 다락방이 아기자기하고 예쁜 카페에요 아기자기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달빛서핑을 추천드려요 : ) 키가..

수완지구 맛집 맛있는 고기 미친고기 [내부링크]

수완지구 맛집이 많이 있는데 맛있는 고기가 먹고 싶어서 미친고기 방문 후기를 가져왔어요 : ) 고기는 항상 늘 먹어도 질리지 않은 매력이 있죠 : ) 미친고기를 한번 가고 또 생각나서 얼마 안되서 재방문 했어요..

광주 하남 스타벅스 분위기 맛집 산정DT점 : ) [내부링크]

광주 하남 스타벅스 고가 높은 산정DT점이에요 고가 높고 넓은 카페라서 사람들이 한번만 오는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 ) 스타벅스 산정DT점은 분위기 맛집이에요 다른 스타벅스와 비슷하면서 다른 느낌이에요 우..

스테이크가 맛있는 아웃백 할인 :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아웃백 할인 없이 먹기 너무 비싸죠 ~ 특별한 날 분위기 내고 싶은 날 가게 되는 아웃백이에요 !! 5월 가정의 달이라서 많이 가지 않을까해요 ~ 스테이크 하면 아웃백이 생각 나더라구요 스테이크..

공부하기 좋은 광주 24시카페 엔제리너스 상무DT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어디 카페 가지~? 하시는 분들 오늘은 엔제리너스 어떨까요? 요즘 재택근무나 학교를 못가서 공부를 해야되는 분들을 위해 추천하고 싶은 카페가 있어요 엔제리너스 상무DT점 인데요 카페가..

광주 동명동 맛집 든든한 한끼 식사 솔밭솥밥 [내부링크]

광주 동명동 맛집 솔밭솥밥 : ) 든든한 한끼 식사로 밥이 맛있는 솔밭솥밥은 어때요~? 한국인은 밥이죠 : ) 인사말도 밥한번 먹자 하잖아요 ! 그래서 오늘은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솔밭솥밥을 갔어요 ~..

광주 맛집 충장로 냉면 맛집 벼락 [내부링크]

이제 곧 날씨가 더워지면 먹고 싶어지는 냉면이죠~? 저는 더워도 추워도 냉면을 좋아해요 : ) 그럼 이제 비주얼이랑 메뉴를 확인해볼까요~? 냉면 맛집 충장로 벼락이에요 냉면과 함께 고기가 나와요 더워지면 시..

수완지구 맛집 분위기 좋은 서가앤쿡 [내부링크]

맛있으면서 분위기 좋은 수완지구 맛집 서가앤쿡 가보았어요 ! 오랜만에 서가앤쿡 갔더니 메뉴도 더 다양해졌어요 !! 그럼 가볼까요? : ) 수완지구 서가앤쿡은 주차장이 있어서 바로 앞에 주차하고 올라가면 창가..

광주 카페 신창동 넓은 카페30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은 광주 카페 중에서 신창동 카페304를 가보았는데요 어땟을까요? 커피 맛집 신창동 카페304는 커피와 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에요 한번 들어가볼까요 ? 들어가는 입구부터 와..

운암동 카페 스타벅스 DT 운암점 [내부링크]

오늘은 운암동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운암점은 어땠을까요? 카페 어디갈까 하다가 자몽허니블랙티 마시고 싶은 마음에 스타벅스 가기로 했어요 : ) 스타벅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료이지요 ~ 원래는..

수완지구 맛집 초밥생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 오늘 저녁은 초밥맛집 GO 수완지구 맛집 초밥생각 초밥은 더우나 추우나 항상 생각나는 음식인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수완지구 맛집 초밥생각에 가기로 했어요 가장 좋아하는 맛집중 하나에요 초..

진월동 브런치 카페 라이크썬데이 [내부링크]

오늘은 브런치 카페 GO 광주 진월동 카페 라이크썬데이 아침에 비도오고 날씨가 우중충 하고 멀리 나가고 싶지는 않아서 친구랑 같이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집근처 브런치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친구가 추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