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h-wmmt의 등록된 링크

 jyh-wmm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4건입니다.

롤토체스 3.5공략 전투기계(Feat.10.15) [내부링크]

롤토체스 전투기계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10.15패치 이후 나름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투기계 덱공략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목표는 순위방어입니다. 우선순위 초밥 첫 초밥에는 곡궁을 먹고 시작하는..

롤토체스 10.15 패치 이후 덱 추천(티어정리) [내부링크]

패치 이후 대처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10.15패치 이후 메타는 어떤 변화를 겪고 있는 지 살짝 체크해보겠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롤토체스gg 천상계 메타 덱 데이터입니다. 이전에도 패치 이후에 어떤 식으로 대처..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쿠폰 [내부링크]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쿠폰 유효 쿠폰 1. NVBHDFUGE 2. TJSHJDASD 3. CAFEMVONE 4. AKJSDHKJHA 5. QWFGERJSJ 댓글로 남겨둘테니 복사해서 사용하세요 쿠폰 사용 방법 1. 상단프로필 클릭 2. 설정 클릭..

슬램덩크 모바일 출시일, 사전예약 총정리 [내부링크]

슬램덩크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 2019년 12월 중국에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슬램덩크 모바일 출시일 슬램덩크 정식 오픈 예정일은 2020년 7월 29일(수)이다. 구글과 애플..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공략(리세마라+ 등급표 +조합 +육성꿀팁) [내부링크]

가디스 오브 제네시스 리세마라 수집형 RPG 게임은 초반부터 무얼 키울지 정말 많은 고민을 하게 된다. 무엇이 좋은 것들인 지 알아보자. 등급표 리세마라 방법 (8-10분 소요) 리세마라는 스마트폰으로 한다면 구..

걸카페건 크리스탈 수집 [내부링크]

크리스탈 무엇? 게임 내에서 재화로 사용된다. 여러가지 것들을 업그레이드 하는 데 사용된다. 걸카페건은 많은 것들을 업그레이드 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양의 크리스탈이 필요하다. 여러곳에 사용되기 때문에..

롤토체스(TFT) 10.15패치 내용 [내부링크]

롤토체스 10.15 패치 미리보기 버프(Buff) 다리우스 750 -> 800 HP , 0/60 -> 0/50 마나 그레이브즈 2/3/5 -> 3/4/6 실명 지속시간 징크스 50/70/100% -> 50/75/125% 보너스 스피드 루시안 0/35 -> 0/30 마..

걸카페건 잼 수집 방법과 사용처 [내부링크]

걸카페건 잼 수집방법 잼이란? 잼은 걸카페건 게임 가장 귀중한 재화로 갸차, 상점, 전력보충, 크리스탈 구매 등 여러 방면에서 사용된다. 잼 수집 방법 스토리 클리어 스토리를 클리어하면 첫 보상으로 잼을 얻..

걸카페건 뉴비 가이드 [내부링크]

걸카페건과 같은 수집형 RPG는 오래 하면 모든 케릭, 모든 무기를 갖출 수 있게 된다. 하지만 우리는 선택과 집중을 중요시하는 한군인들이다. 그렇다. 무조건 강력한 케릭터와 좋은 무기로 시작을 해야 성이 차는..

걸카페건 케릭터 프로필 모음(기본 일러스트) [내부링크]

지무카 아이린 지무유 유키 이코스 리타 코렐리아 주노 문 소쇼우신 그루니에

걸카페건 쿠폰 [내부링크]

걸카페건 쿠폰 정보 모음 현시점 사용가능한 쿠폰입니다. 1. e5vjyvq7 크리스탈5만개, 대용량 원력배터리(2), 다육화분(5) 2.nj2n2w7s 크리스탈 5만개 , 3단계 전장 DB 5개, 3형 무기 강화제 5개 쿠폰 등록 방법..

걸카페건 전투력 효율적으로 올리기 [내부링크]

전투력 효율적으로 올리기 전투력이란 전투력은 퀘스트에 도전할 때 퀘스트를 클리어 할 수 있느냐 없느냐를 알 수 있는 척도입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다가 막히게 되는 것도 전투력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전투..

롤토체스 3.5 공략 4수호자잠입신비 + 6수호신비 공략 (feat.10.14) [내부링크]

4수호잠입신비 + 6수호신비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극악의 승률을 가지고 있는 덱을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4수호자 잠입신비덱은 완성시 1등 확률 87%라는 미친 승률을 보여..

걸카페건 매일 해야할 일 [내부링크]

해야할 일 목록 콘텐츠 주요 보상 출석체크 골드 라이플, 고급스킬 훈련머신 일일임무 잼, 원력 배터리(전력보충) 바운티미션 크리스탈 전장DB 무기강화제 주사액 (2회씩 추가보상 획득) 협동출격 모듈,잼 모의훈..

걸카페건 조합 가이드 [내부링크]

걸카페건 조합 가이드 속성 이해하기 일단 속성에 따라 추가 데미지를 입히고 입을 수 있습니다. 이런 속성 체계는 워낙 많은 게임들에서 겪어보았을 테니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매 전투마다 알맞는 속성 케릭..

걸카페건 속성별 케릭터 순위 [내부링크]

생체 케릭터 순위 기계 케릭터 순위 심령술사 케릭터 순위 방역 케릭터 순위 침식 케릭터 순위

걸카페건 3성 케릭터별 무기 추천 [내부링크]

걸카페건 3성 케릭터 무기 추천 한국에 출시한 케릭터 중 A등급까지만 정리하였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한국 서버 3성 케릭터 목록 (21) 전술장비 지무카 추천 무기 레이저 라이플 정밀..

걸카페건 4성 케릭터 추천 무기 [내부링크]

걸카페건 4성 케릭터 추천 무기 현재 한국서버에는 총 6마리의 4성 유닛 카드만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유일한 OP는 전술장비 유키입니다. 하지만 육성하고 싶은 케릭터가 모두 다를 것이기 때문에 현재 업..

걸카페건 주요케릭터별 추천 무기 [내부링크]

가장 먼저 리세마라 최우선 케릭터를 정리 하고 나머지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의 목적은 케릭터별 이상적인 템과 이상적인 템이 나올 때까지 쓸만한 템들을 정리하기 위함입니다. <참고> 모든 사진..

걸카페건 케릭터 강화 [내부링크]

걸카페건 케릭터 강화 방법 1. 래밸업 케릭터 강화를 통해 래밸을 올리면 기본 능력치가 증가한다. 2. 한계돌파 재료를 모아 한계돌파를 하면 래밸을 추가적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총 3회 가능(40->50->60->70)..

걸카페건 무기 등급표 [내부링크]

일본 사이트에서 가져온 것으로 한국서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가 있다. 그러니 참고정도는 할 수 있겠네.' 이렇게 받아드리시길 바랍니다. 한국 서버에 출시 안할 수 도 있고 벨런스가 바뀌어서..

걸카페건 호감도 올리는 법 [내부링크]

걸카페건 호감도 올리는 방법 1. 쓰담쓰담 걸카페건은 케릭터마다 호감도가 존재합니다. 머리를 쓰다듬거나 선물을 하면 호감도가 증가합니다. 또 개인 호감도에 따라 케릭터의 스토리와 프로필이 공개됩니다. 쓰..

롤토체스 3.5 마스터 찍기 (Feat.10.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롤토체스 티어 올리기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마스터는 누구나 찍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0. 정신무장 게임을 하다가 보면 정말 안풀릴 수 있습닌다. 이때..

걸카페건 등급표, 리세마라 [내부링크]

새롭게 출시한 걸카페건 등급표입니다. 일본에서는 이미 1년도 더 된 게임이라 일본 유저들이 만든 등급표를 활용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한국서버에는 아직 케릭터들이 많이 풀리지 않았습..

걸카페건 출시일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게임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정보 다음은 게임 소개인데요. ㅋㅋㅋ 내용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매일 아침 '따듯한 인사' 전투 전에 힘을 주는 격려를!' '머리..

롤토체스 gg 활용법 [내부링크]

1. 내 랭킹 검색 게임 내 내 전적과 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2. 롤토체스 기본 정보 롤토체스 기본 상식을 알려면 가이드를 클릭하고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최신 메타 확인 롤토 gg를 활용하..

롤토체스 공략 정찰 [내부링크]

이번 글은 정찰의 중요성에 대한 글입니다. 정찰을 해야 하는 이유 1. 덱이 겹치는 지 확인 각 챔피언은 고정된 수를 넘어가지 못합니다. 같은 덱을 여러명이서 할 경우 내 덱을 2,3성작하기 점점 어려워집니다...

롤토체스3.5 공략 6선봉 신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6선봉대 덱에 공략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우선순위 초밥 픽 이 덱에는 메인 딜러가 둘입니다. 카시오페아와 제이스, 가장 우선적으로 키워주셔야 할건 카시오페아 여눈(푸른파수꾼,카시오페아)..

롤토체스 3.5 4암별 잠입 저격수 + 6암별 (feat. 10.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별 덱 빌드 중 하나인 암별 저격수 공략을 작성해보겠습니다. 4암별 잠입 저격수 덱을 하다가 암흑의별심장이 나오면 6암별까지 생각해볼 수 있는 덱입니다. 현 메타 가장 강력한 덱 중 하나..

롤토체스3.5 4수호 별수호 마법사(feat.10.14) [내부링크]

요즘에 수호자를 활용한 덱이 많습니다. 그 중 하나인 덱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순위 초밥 픽 여눈(신드라, 푸른파수꾼) > 허리띠(자르반, 워그모) >쓸큰지(신드라) 언제하는가? 선봉+ 마법사로 빌드..

롤토체스3.5 4수호 4천상 저격수(feat.10.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수호자를 활용한 덱들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러 덱들 중에 4수호 4천상 저격수 덱에 대한 공략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어렵지는 않으나 경쟁이 너무 치열하다 보니 수호자 2성작이 정..

롤토체스 48리롤 6검사(자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8리롤 6검사 덱 공략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지만 성공한다면 어렵지 않게 순방할 수 있는 덱이닌 천천히 따라와 보시길 바랍니다. 우선순위 첫초밥 픽 일단 처음부터 최후의..

롤토체스3.5 공략 선봉 저격수(feat.10.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봉 저격수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과 애쉬가 상향을 먹으면서 조금 더 강력해진 덱입니다. 우선순위 초밥 픽 진이 상향되어서 말도 안되게 강력합니다. 그래도 이 덱에서 티모가 미..

롤토체스 3.5 공략 4암별(feat.10.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암별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상 암별덱은 아무도 안하는 덱에 가까웠는데요. 이번 패치로 엄청난 상향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유저들이 암별덱에 몰리고 있습니다. 한번..

롤토체스3.5 공략 별수호 마법사(feat.10.14) [내부링크]

이번 10.14 패치의 가장 큰 폭의 상향을 받은 시너지가 있다면 무엇일까요? 여러분도 체감하시겠지만 별 수호자 챔피언들이 심할 정도로 상향을 먹었습니다. 분명히 이전에도 플레이하는 유저가 없어서 그렇지 그..

롤토체스 3.5 48리롤 자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8리롤 자야 덱 공략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이미 3.0시즌에 많은 유저들이 플레이 하던 덱입니다. 자야같은 경우 몇차례의 너프를 받았었습니다. 그 이유는 1코 챔피언의 화력이 너무 강해서였..

롤토체스 10.14 패치 소식 [내부링크]

매 패치때마다 느끼는 건 현재 잘 활용되지 않고 있는 챔피언들은 상향을 먹고 잘 활용되고 있지 않는 챔피언들은 하향을 먹습니다. 매번 벨런스 패치에 실패하고 있는 TFT지만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약간 보이긴..

롤토체스 48리롤 케이틀린(자케조트) [내부링크]

롤토체스 3.0에서 사랑을 받던 48리롤 케이틀린 덱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48리롤에 대해서 잘 모르는 유저분이 있다면 제가 쓴 48리롤 운영법 글을 참고해주세요. 어려운 덱이 아니기 때문에 간단하게 공략법을 작..

롤토체스 48리롤 운영법 [내부링크]

롤토체스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운영법이 존재합니다. 요즘 메타에서는 RUSH8운영법을 가장 선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48리롤을 하면 승률이 높은 덱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알아두는 게 좋습니다. 대깨로..

롤토체스 공략 RUSH8운영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대부분 유저들이 빠른 템포로 플레이를 하는 게 유행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템포를 잘 맞추지 못하게 되면 초반부터 피관리를 하지 못하게 되고 서서히 죽어가게 됩니다. 이번 글에서는 RUSH8운영법을..

롤토체스(tft) 시즌3.5 공략 전투기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투기계 공략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치로 인해서 충분히 할만한 덱이 되었습니다. 이런 잡부대가 강할 수 있을까? 생각할 수 있지만 강력한 덱입니다. 그럼 글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

롤토체스(tft) 6반군 (징크스,갱플랭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6반군 공략을 해보겠습니다. 6반군을 하면 초반에는 정말 수월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 극 후반에 가게 되면 힘이 빠져서 1등을 계속 하다가도 겨우 순방을 하게 되..

롤토체스(TFT) 10.13 패치 [내부링크]

롤토체스 10.13 패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금씩 수정을 한 거 같지만 게임 내에서는 크게 달라질 게 없어 보이는 패치입니다. 벨런스를 잡아보려는 흔적은 보이지만 여전히 할 거 같다는 느낌을 주는..

6마법사(리븐,빅토르)공략 롤토체스(tft)3.5시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즌 3.5의 사기 덱 중 하나인 6 마법사 덱 공략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덱은 리븐과 빅토르가 메인인 덱인데요. 리븐은 마법력 뻥튀기로 아이템만 잘 맞춰주면 절대로 죽지 않는 좀비..

6검사(마이)공략 롤토체스(tft)시즌3.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즌 3.5에서 사기적으로 강한 덱 중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덱이 완성되면 순방은 쉽게 하고 1등까지 노려볼 수 있는 리롤 덱입니다. 초보분들은 초반 운영이 꼬여서 피 관리를 잘 못하..

우주해적 징크스? 공략 롤토체스(tft)3.5시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해볼 공략은 우주 해적입니다. 우주 해적은 매 패치가 있을 때마다 혼란을 틈타서 많이들 하다가 안정이 되면 점점 힘을 잃어가는 모습을 보였었는데요 이번에는 과연 얼마나 살아남을지 궁금해..

4싸움꾼 2총잡이 공략 롤토체스(tft)시즌3.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5패치 이후에 싸총꾼은 어떤 식으로 활용되고 있을까요? 미포가 사라지고 메인딜러가 징크스밖에 없는 상황에서 싸총꾼 활용법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하나로는 부족하지 않을까? 하는데..

6사이버네틱 공략 롤토체스(tft) 시즌 3.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해볼 공략은 6사이버네틱입니다. 기존 유저들이라면 많이 익숙한 덱일텐데요. 운영만 잘한다면 순방하기 너무 좋은 덱이기 때문에 랭크게임에서 점수를 올리기 정말 좋은 덱입니다. 사이버네틱에..

4선봉 4신비(카시오페아)공략 롤토체스(tft) 시즌3.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3.5패치 이후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딜러로 사용할 수 있는 신비술사가 등장했다는 겁니다. 이 덱은 4선봉 + 4신비로 정말 단단한 상태에서 카시오페아로 녹여버리는 덱입니다. 시난 시즌에는..

4저격수 우주비행사공략 롤토체스(tft)시즌 3.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저격수 우주비행사 덱 공략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굉장히 쉬우면서도 강력한 덱이라 초보분들에게 권해드리고 싶은 덱입니다. 그럼 글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순위 피관리를 하면서..

메카잠입자공략 롤토체스(tft)시즌3.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카 잠입자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즌 3.5패치를 통해서 가장 많은 변화를 준 게 있다면 메카입니다. 메카 상태일때는 기존보다 더 체력, 방어, 마법저항력 공격력 모든 면에서 좋아..

싸총꾼롤토체스공략 (tft)3.5시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10.12패치로 인해 롤토체스가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익숙하면서도 강력한 덱을 공략해보겠습니다. 싸총꾼 덱 공략을 할건데요. 미포가 빠지면서 약간 힘을 잃어버린 건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