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010의 등록된 링크

 jyj01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초고도근시 대학병원 아트로핀 처방 및 후기 [내부링크]

아이 시력이 좋지 않은가요? 정밀진단을 위해 병원부터 예약하세요. 지금 이 글을 읽으시는 분은 아마도 아이 시력이 좋지 않아 치료 방법이 궁금해서 여러 정보를 찾다가 제 글을 만나게 되신 것 같은데, 결론부..

어린이홍삼 정보 및 제품비교 [내부링크]

어린이홍삼 어떻게 골라야 할까요? 제품비교는 덤 우리나라 건강식품 선호도 1위 그리고, 생산실적 1위가 어떤 품목인줄 아시나요? 네~ 예상하는 바로 그것! 오늘의 주제 바로바로 홍삼입니다. 오늘은 요 홍삼 제..

건강기능식품 광고심의 방법과 광고심의 가이드라인 [내부링크]

건강기능식품 광고심의 건기식 광고 가이드라인 2010년 제정된 건강기능식품 사전광고의가 2018년 위헌 판정을 받아 현재는 자율심의 심의로 진행되고 있어요. 용어만 바뀌었을 뿐 이전과 별다른 것이 없다고 생각..

대치동 수험생영양제 Top3 소개 및 비교 [내부링크]

2022학년 수능 컨디션 업 수험생, N수생을 위한 대치동영양제 추천 저희 집과 대치동은 조금 가깝습니다. 이것저것 살 것이 있어서, 아이 학원 내려 주고, 은마상가 약국을 들렀어요. 이 곳을 이용한 이..

이건희컬렉션 예약 및 후기, 국립현대미술관 국립중앙박물관 예약방법 [내부링크]

위대한 문화유산 매진 행렬 국립현대미술관 MMCA명품 컬렉션 특별전 박물관, 전시회를 다니는 것을 좋아한다. 그곳에 가면 오롯이 작품과 작가 그리고 나만 생각할 수 있고, 생각을 정리하고 영감을 얻기도 하기..

리움미술관 예약 방법 팁 및 전시 해설 [내부링크]

1년 반만에 재개관 한남동 삼성리움미술관 예약 팁 1년 7개월 만에 드디어 시민에게 돌아온 삼성리움미술관! 기획전과 상설전을 함께 운영하며, 이번 기획전은 인간, 일곱개의 질문이라는 약간 철학적인 소재인..

삼각지 몽탄 웨이팅 팁 및 방문 [내부링크]

삼각지 몽탄 예약이 힘든 이유는? 삼각지 몽탄 예약이 힘든 이유는 아시나요? 아주 간단하죠! 바로 너무 맛있어서랍니다. 허무한가요? 사실 신랑이 말해서 '맛집이구나' 정도였지 몽탄의 실체를 전혀 몰랐답니다...

종합비타민 선택 방법과 기본 섭취 비타민추천 [내부링크]

더보기 종합비타민 선택방법 초창기 비타민 시장은 워낙 작았고, 아픈 사람들이나 먹는다는 인식이 강했어요. 그래서 교육 전 항상 비타민을 왜 먹어야 하는지 비타민 섭취 필요성을 얘기 해야 했답니다. 이제는..

카페24로 자사 쇼핑몰 만들기 A-Z [내부링크]

1. 도메인 구매 2. 자사몰 운영 세팅 3. 개발자 선택 4. 회원등급설정 - 카페24 5. 운영툴 구매(SMS, 메일 등) 6. 간편 로그인 설정(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7. 카페24에 스마트스토어 리뷰 끌어오기 8. 검..

종로 대림미술관 기묘한 통의 만물상, 서울전시 무료 [내부링크]

2021.06.23 수요일 뭐가 좋을까? 오랜 만에 모스크바 친구들을 만나는 날이다. 여러 전시도 살펴보고 동선을 확인하니 그래도 삼청도 이런 근처가 나을 것 같아 선택한 대림미술관. 미리 관람 예약을하고..

종로 대림미술관 기묘한 통의 만물상, 서울전시 무료관람 [내부링크]

2021.06.23 수요일 뭐가 좋을까? 오랜 만에 모스크바 친구들을 만나는 날이다. 여러 전시도 살펴보고 동선을 확인하니 그래도 삼청도 이런 근처가 나을 것 같아 선택한 대림미술관. 미리 관람 예약을하고 친구들을..

[연동 코드] [내부링크]

연동 코드 : c2602b8cc678408f9e8f42a9f0c900b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