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nana의 등록된 링크

 jyna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로마 여행 / 바티칸 여행 2일차 (콜로세움) [내부링크]

이탈리아 로마 / 바티칸 여행기 2일차 1-3 오늘의 지나의 이탈리아 '진실의 입' 에서 사진을 찍고나서 서둘러 'Colosseo' 콜로세움 으로 이동하였다. 인터넷으로 3시에 예약하여 예약시간에 맞춰가기 위해서 였다..

로마 여행 / 바티칸 여행 2일차 (로마의 휴일 - 진실의 입 ) [내부링크]

이탈리아 로마 / 바티칸 여행기 2일차 1-2 'Piazza Venezia' 로마 베네치아광장 아름다운 로마의 풍경을 더 잘 볼 수 있게 베네치아 광장에 있는 큰 건축물 위로 올라갔다. 아름다운 로마의 풍경을 보고 싶은 사..

이탈리아 나폴리 도보여행 2 / 무료입장' Palazzo delle Arti Napoli '미술관 [내부링크]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무료입장 ' Palazzo delle Arti Napoli ' 미술관 방문기 이탈리아 도보여행 글을 보신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이미 외부 성당, 성등 구경을 많이 해 더워에 지친 상태였다...

이탈리아 나폴리 도보 여행 / 이리저리 돌아다니기 [내부링크]

이탈리아 나폴리 이리저리 돌아다니기 :) 나폴리에 개인적인 용무가 있어 방문했다가 그냥 집에가기 아쉬워 근처를 걸어다니기 시작했다. 나폴리 대성당 Cattedrale di Santa Maria Assunta 에 들려 성당을 구경..

로마 여행/ 바티칸 여행 2일차 (로마의 휴일 - 스페인 광장,트레비 분수) [내부링크]

이탈리아 로마 / 바티칸 여행기 2일차 1-1 오늘의 지나나 로마/바티칸 여행 2일차 바티칸박물관을 관람하고 숙소로 가 하루의 피로를 풀고 2일차 아침을 시작했다. 도보로 계속 걸어다녀야하기 때문에 열량을 채..

로마 / 바티칸 여행 1.5일차 [내부링크]

이탈리아 로마 / 바티칸 여행기 1.5일차 젤라또를 먹고 난 뒤 4시가 다 되어가 바티칸박물관으로 향하였다. (사전예매를 오후 4시 입장으로 했다. 티켓을 사전예매 할 때 로마의 문화인 ‘ 해피타임 ‘ 이라는 식..

로마 / 바티칸 여행기 1일차 [내부링크]

이탈리아 로마 / 바티칸 여행기 1일차 나폴리 미대를 개강하기 바로 전 주말! 언니와 나는 개강 전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나폴리에서만 근 한달을 지내던 나는 로마까지 간다는 생각에 너무 신이났다. 로마..

KLM 네덜란드 항공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 후기 [내부링크]

KLM 네델란드 항공,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 방문기 한국 인천 공항 부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까지 장정 10시간 정도의 비행기를 타고 환승을 하기 위해 비행기에서 내렸다. ** 모든..

KLM 네덜란드 항공 후기 / 해외항공사 비행기타고 유학행 [내부링크]

KLM 네덜란드 항공 후기 한달 전 나는 코로나 시국에 코로나 항원 검사까지 마치고 이탈리아 미대로 유학을 가기 위해 항공권을 찾았다. 학생의 신분으로 가는 것이기도 하며 원래 유복한 집은 아니라 최대한..

이탈리아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내부링크]

이탈리아 코로나 백신 '화이자' 2차 접종 후기 이탈리아 나폴리에서 1차 백신 접종을 2021/09/03일에 끝낸 뒤 2021/10/05 드디어 2차 접종을 맞으러..! 1차 접종 후 문자를 주기로 했는데 문자와이메일을 하염없..

이탈리아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 후기 [내부링크]

이탈리아 코로나 백신 '화이자' 1차 접종 후기 이탈리아에서는 현재 백신 물량이 많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이탈리아에 거주하는 외국인들도 접종이 가능했다. 물론 접종을 하기 위해서는 이탈리아의 'Codice di..

이탈리아여행 폼페이 유적지 'Pompeii '방문후기 [내부링크]

이탈리아 폼페이 유적지  'Pompeii' 방문기 이탈리아 남부에서 가장 유명하다고도 할 수 있는 고대의 유적지 폼페이에 다녀왔다. 화산 폭팔로 인해 문명이 파괴된 슬픈 역사이지만 화산의 흔적을 볼 수 있다..

이탈리아 나폴리 카페 맛집 'Gran Caffè Gambrinus' 커피 맛본 후기 [내부링크]

이탈리아 나폴리 카페 맛집 'Gran Caffè Gambrinus' 커피 코로나 검사를 받기 위해 나폴리로 가는 기차역! 출근시간,점심시간이 아닐 때 기차역에 도착하여 역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다. 나폴리에 도착해 코로..

남부 이탈리아 'Castellammare' 카스텔람마레디스타비아 바다 방문후기 [내부링크]

남부 이탈리아 'Castellammare' 카스템람마레디스타비아 바다를 방문한 이야기 9월 중순에 방문한 Castellammare 바다이다. 일반인에게 무료개방하며 해수욕을 할 수 있는 해변이 있어 한국에서도 즐기지 못한 해..

젤라또 본 고장, 이탈리아 나폴리 젤라떼리아 맛집 'Il Gelato Mennella' 에서 맛보는 첫 젤라또 후기 [내부링크]

이탈리아 '나폴리'의 젤라떼리아 ' Il Gelato Mennella' 방문 이탈리아 입국 후 자가격리가 끝나자마자 코로나검사 음성판정이 끝나자마자 먹으러간 젤라또이다. 이탈리아생활 3년차인 친언니의 추천으로 간 Il 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