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oungss의 등록된 링크

 jyoungs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카카오 뱅크 저금통! 카뱅 저금통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 저금통! 카뱅 저금통에 대해 알아봐요 잔돈이나 동전이 생길 때마다 돼지저금통에 잔돈을 모아 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는 10원에서 500원까지 가끔 지폐도 돼지 저금통에 저축해서 돼지 저금통이..

심플한 아이폰 가계부 어플 위플머니! 위플 가계부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심플한 아이폰 가계부 어플 위플머니! 위플 가계부 소개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마땅히 사용할 가계부 어플이 없어서 가계부 작성을 포기하셨거나 불편하게 PC로 작성하시는 분들이 계신가요? 저도..

카뱅(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장단점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카뱅(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장단점에 대해 알아봐요 저축하고 남은 여유자금을 일반 입출금 계좌에 넣어놓고 사용하려니 이자가 거의 업고, 적금이나 예금을 들어 보관을 하려니 중간에 돈을 뺄 수도 없고..

내 소중한 돈을 지키는 조금더 효율적인 저축 방법 [내부링크]

내 소중한 돈을 지키는 조금더 효율적인 저축 방법 많은 사람들이 투자나 재테크를 통해 가진돈을 더 불려 가고 싶어 합니다. 내 돈을 투자해 더 큰돈으로 만드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라 당연한 것입니다. 하지..

제로페이의 더 저렴한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및 모바일 상품권 구매까지! [내부링크]

모바일 상품권제로페이의 더 저렴한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및 모바일 상품권 구매까지! 이전 포스팅에서 소득공제 혜택과 지역을 살리는 결제 시스템인 제로페이 결제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했었는데요. 간편 결제..

모두를 살리는 제로페이! 제로페이 사용법과 가맹점 찾기 팁팁팁 [내부링크]

모두를 살리는 제로페이! 제로페이 사용법과 가맹점 찾기 팁팁팁 요즘 전국적으로 소비자 및 소상공인을 위한 혜택 가득한 제로페이가 떠오르고 있습니다. 제로페이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면 소비자의 계좌에서..

카카오뱅크의 획기적 아이디어! 카뱅 모임통장으로 현명한 총무 되세요 [내부링크]

카카오뱅크의 획기적 아이디어! 카뱅 모임통장으로 현명한 총무 되세요 모임이나 동호회를 운영하면서 가장 고생하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총괄 운영화는 장도 고생이 많겠지만 저는 모임원들의 회비를 관리하는 총..

속시원한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사이다뱅크 예금자보호도 가능? [내부링크]

속시원한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사이다뱅크 예금자보호도 가능? 여러분들은 월급 받은 돈을 고정 금액을 사용하고 남은 금액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남은 금액을 예금으로 넣자니 중간에 뺄 수도 없고 그냥 입출..

저축과 소비의 첫걸음! 가계부 작성 팁 & 가계부 어플추천 [내부링크]

저축과 소비의 첫걸음! 가계부 작성 팁 & 가계부 어플추천 열심히 일해서 번 돈! 하지만 어느 순간 통장을 확인하면 잔고가 비어있는 슬픈 상황을 겪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열심히 번돈으로 저축해서 집과 차도 사..

부산의 생활동반자 지역화폐 동백전 카드 발급 및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부산의 생활동반자 지역화폐 동백전 카드 발급 및 혜택 총정리 부산사람이라면 꼭 사용해야 할 카드 지역화폐 동백전 카드! 부산지역화폐 동백전이란 지역 자금의 역외 유출을 막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