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mom의 등록된 링크

 k-angmo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4건입니다.

집 꿈 해몽 풀이 44가지 [내부링크]

집 꿈 해몽 풀이 44가지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집 꿈 해몽 풀이에 관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해요. 집 관련 꿈들 많이 꿔보셨나요? 새집에 들어가는 꿈, 집을 새롭게 색칠하는 꿈, 집에 물이 들어오는 꿈 등등..

피 꿈 해몽 풀이 피 나는 꿈 [내부링크]

피 꿈 해몽 풀이 피 나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 꿈 해몽 풀이 피에 관련된 꿈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피 꿈의 의미를 알고 계시나요? 저는 어렴풋이 피 꿈은 좋은 의미의 꿈들이 많다는 것만 알고 있는데요...

어버이날 선물 추천 7가지 [내부링크]

어버이날 선물 추천 7가지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곧 돌아오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버이날 선물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기념일이 올 때마다 선물은 어떤 걸 해야 할지 고민 하..

금 꿈 해몽 풀이 금 줍는 꿈 [내부링크]

금 꿈 해몽 풀이 금 줍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각만 해도 기분이 좋은 금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금 꿈이라..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지지 않나요? 재물과 관련이 많을 것 같은 꿈인데요. 전 안..

보석 꿈 해몽 풀이 보석 받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보석 꿈 해몽 풀이 보석받는 꿈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석 꿈 해몽에 대하여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보석 꿈 많이 꾸시나요? 저는 한 번도 꿔본 역사가 없습니다. 왠지 재물과 관련이 많은 꿈이라 그런지 절 안 찾..

김빠진 콜라 활용법 [내부링크]

김 빠진 콜라 활용법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김 빠진 콜라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달음식을 많이 먹는 요즘에 콜라가 빠질 순 없죠? 큰 페트병으로 오는 콜라는 한 번에 다 먹지 못해..

부모님 꿈 해몽 풀이 돌아가신 부모님 꿈 해몽 풀이 30가지 [내부링크]

부모님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부모님 꿈 해몽 풀이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부모님 꿈들 간혹 꾸지 않으신가요? 저 역시 꿈속에서 살아계신 부모님이나 돌아가신 분들을 보면 어떤 의..

호랑이 꿈 해몽 풀이 33가지 [내부링크]

호랑이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동물 꿈 중에 호랑이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보통의 호랑이 꿈 이라고하면 길몽이라고 생각 들지 않으신가요? 저는 호랑이 꿈을 두 세번정도..

돈 꿈 해몽 풀이 돈 줍는 꿈 [내부링크]

돈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돈 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꿈속에서 돈을 한 움큼 줍거나 돈 받는 꿈을 꾸면 너무 기분이 좋잖아요. 저도 꿈속에서 가는 곳마다 돈을 줍는 꿈을 꾼..

귀신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귀신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신 꿈 해몽 풀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꿈 풀이가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계속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좀 무서울 것도 한 귀신 꿈 해몽 풀이를 알..

돼지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돼지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 이어 오늘은 돼지꿈 해몽 풀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돼지꿈은 다들 아시겠지만 좋은 꿈으로 많이 알고 계시죠?? 저 역시 돼지꿈은 무조건 좋은 꿈이라는 인식이..

시체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시체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체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시체라고 하면 왠지 어둡고 끔찍하고 무서운 느낌 때문에 좋지 않은 꿈일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죽음과 관련된 꿈은 흉몽보..

그린마더스클럽 4회 줄거리 [내부링크]

그린마더스클럽 4회 줄거리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그린마더스 클럽 3회 포스팅을 한지 몇 시간 안된 거 같은데 벌써 그린마더스 클럽 4회 포스팅 시간이 찾아왔네요. 그린 마더스 클럽 4회, 재밌게 보셨..

뱀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뱀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뱀 꿈 해몽 풀이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간혹 꿈을 꾸다보면 동물들이 나오는 꿈을 꾸는 데요. 자다보면 특정 동물이 자주 나오는 꿈을 꾸지 않으신가요? 저는..

이 빠지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이 빠지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은 이 빠지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이 빠지는 꿈은 대체로 안 좋은 꿈으로 알고 계시는 분이 많으실 텐데요. 저 역시 이 빠지는 꿈을 꾸면..

죽는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죽는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죽는 꿈 해몽 풀이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죽는 꿈과 관련된 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찝찝하고 혹시 안 좋은 일이 있으려나 근심하게 되는데요. 죽음과 관련되었다..

그린마더스클럽 3회 줄거리 [내부링크]

그린마더스클럽 3회 줄거리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일주일이 금방 지나 벌써 그린마더스 클럽 3회 방영 날이 돌아왔어요. 방금 3회가 막 끝났는데 다들 보셨나요? 못 보신 분들을 위해서 이번 시간엔 그린..

경기도 북부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경기도 북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경기도 북부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날씨가 너무 좋아지고 있는 요즘 가까운 근교로 바람이라도 쐬러 나가고..

똥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똥 꿈 해몽 풀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똥 꿈 해몽 풀이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간밤에 혹시 똥 꿈을 꾸셨나요??? 똥 꿈은 많은 분들이 좋은 꿈, 길몽으로 알고 계시죠? 그래서 복권을 사던지, 왠지 똥 꿈..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 베스트 7 [내부링크]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 베스트 7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관청소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은 젊은분들도 고혈압이나 혈중 콜레스테롤이 높은 고지혈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

아침에 눈이 붓는 이유 눈 붓기 빼는 방법 [내부링크]

아침에 눈이 붓는 이유 눈 붓기 빼는 방법 안녕하세요 엄마티라노 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눈이 붓는 이유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매일 아침 거울을 볼때마다 눈이 부었는지 안부었는지 확인하시는..

치매에 좋은 음식 베스트 7 [내부링크]

치매에 좋은 음식 베스트 7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치매에 좋은 음식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요즘은 젊은 분들 중에서도 치매 발병률이 적지 않은데요. 미리 좋은 음식으로 치매 예방에 도움이 되..

우리들의 블루스 2회 줄거리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 2회 줄거리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이번 시간은 지난 우리들의 블루스 1회 줄거리에 이어 우리들의 블루스 2회 줄거리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1회 때보다 더 시간이 빨리 갔던 2회에..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 베스트 5 [내부링크]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 베스트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쁜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아침을 잘 챙겨 먹기란 여간 힘든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래서 간단하면서도 쉽게 아침에 섭..

물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물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지난 시간에 이어 물 꿈 해몽 풀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물에 관한 꿈들은 참 많죠?? 물에 빠지는 꿈을 비롯해서 물이 넘치는 꿈, 물을 바라보는 꿈 등등..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관계도 1회 줄거리 [내부링크]

우리들의 블루스 인물관계도 1회 줄거리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tvN 새로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요. 요즘 봄이라 그런지 새로운 드라마들이 마구 나오고 있네요. 그중..

불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불 꿈 해몽 풀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에 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간 밤에 꿈을 꾸면 어떤 의미인지 새삼 궁금해지고 좋은 꿈이라면 복권이라도 사야 하나 하실 텐데요. 그중에 오늘은 불에 관한..

다시마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다시마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물을 우릴 때 많이 쓰이는 다시마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혹시 다시마를 국물 우릴 때만 쓰시고 버리시나요? 알고보면 다시마에는 다양한 효능들이 있는데요. 어떤 것들..

그린마더스클럽 인물 관계도 1회 2회 줄거리 요약 [내부링크]

그린마더스클럽 인물 관계도 1회 2회 줄거리 요약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이번 주 수요일부터 그린 마더스 클럽이라고 JTBC에서 새로운 드라마가 시작되었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그린 마더스 클럽 포스팅..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숙박대전 들어보셨나요? 침체된 관광업계의 활..

항암에 좋은 음식 8가지 [내부링크]

항암에 좋은 음식 8가지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항암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암이란 질병이 이제 남의 일이 아니라 나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질병이기에 항암에 좋은 음식들로 암을 다스리는 것..

양주 맛집 감자탕 맛집 뼈사랑감자탕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양주 맛집 감자탕 맛집 뼈사랑감자탕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남이 해준 음식은 다 맛나지만 그중 최근에 먹어본 감자탕 맛집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뼈다귀 해장국 다들 좋아하시..

7살 남자아이 어린이날 선물 추천 레프리카 RC카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7살 남자아이 어린이날 선물 추천 레프리카 RC카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 전 아이 생일 선물로 사준 레프리카 드리프트 RC카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볼까 하는데요. 곧 다가올 어린이날 선물로 레프..

소화에 좋은 음식 베스트 5 [내부링크]

소화에 좋은 음식 베스트 5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소화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려고 해요. 소화가 잘 안 되는 경우는 여러 가지가 있죠? 급하게 먹었을때라던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음식을 섭취했을 때라던지,..

고혈압에 좋은 음식 Best 6 [내부링크]

고혈압에 좋은 음식 Best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젊은 사람들에게도 자주 볼 수 있는 고혈압에 대해 알아볼 건데요. 고혈압에는 어떤 음식들이 효과가 있는지도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음식으로도 예방할 수 있다..

목감기에 좋은 음식 Top 5 [내부링크]

목감기에 좋은 음식 Top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감기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감기가 올 때면 꼭 목부터 오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저 또한 항상 목감기가 먼저 시작해서 목이 따끔거릴 때면 감기가..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드는 법 에그 샌드위치 레시피 [내부링크]

에그마요 샌드위치 만드는 법 에그 샌드위치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참치마요 샌드위치에 이어 에그마요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 거예요. 메인 재료만 바뀌는 거라 어렵지 않아요. 그..

참치마요 샌드위치 만드는법 참치 샌드위치 레시피 [내부링크]

참치마요 샌드위치 만드는법 참치 샌드위치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오늘은 소풍 가는 느낌으로 참치마요 샌드위치를 예쁘게 만들어 볼까 해요. 기본 야채는 다 똑같..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현대 재회신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현대 재회신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제 지난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때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의 왕팬으로 한 회, 한 회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며칠 전 인터넷 기사를 보다..

피부에 좋은 음식Top 5 [내부링크]

피부에 좋은 음식 Top 5 안녕하세요 너무 건조한 요즘 피부 때문에 걱정이신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피부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왠지 과일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

계란찜 맛있게 하는법 전자렌지 계란찜 레시피 [내부링크]

계란찜 맛있게 하는법 전자렌지 계란찜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보다 더 간편한 계란찜을 해볼 건데요. 바로 전자레인지로 계란찜을 해볼 거예요. 전자레인지 계란찜은 탈 걱정 안..

변비에 좋은 음식 Best 7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음식 Best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속으로만 속앓이하고 있는 변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변비는 식습관으로 인해 생기고 식습관으로 인해 개선될 수 있는 질환이라고 하는데요 변비에 좋..

숙취에 좋은 음식 Best7 [내부링크]

숙취에 좋은 음식 Best 7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끈지끈 울렁울렁 숙취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숙취에 좋은 음식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여러모로 사회적으로 힘든 시간들 때문에 술을 많이 드실 텐데요. 술..

2022년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지원내용 지원금 신청방법 신청기간 [내부링크]

2022년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지원내용 신청방법 신청기간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경기도에서 2022 경기여성 취업지원금 사업이라는 내용으로 도내 미취업 여성이나 경력단절 여성을 대상으..

기침에 좋은 음식 Top.5 [내부링크]

기침에 좋은 음식 Top.5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기침에 좋은 음식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코로나와 미세먼지 농도도 짙어짐에 따라 기침소리도 더 많이 들리는 요즘 기침에 좋은 음식으로 조금이나마 기침..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Top.5 [내부링크]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 Top.5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 해 전부터 이맘때쯤 되면 골칫거리인 미세먼지 때문에 고생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저희 집에도 비염인 가족들..

김치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스팸 김치볶음밥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김치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스팸 김치볶음밥 황금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김장 김치 남은 거로 김치볶음밥을 맛있게 만들어보려고 해요. 반찬 만들기 귀찮을 땐 김치볶음밥에 계란만 얹어..

양주 맛집 오징어회 맛집 수다떠는 오징어 양주옥정점 [내부링크]

양주 맛집 오징어회 맛집 수다떠는 오징어 양주 옥정점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저희 신랑이 엄청 좋아라 해서 자주 시켜먹는 오징어회 맛집 수다 떠는 오징어 리뷰를 남겨볼까 해요. 오늘도 역시나..

딸기 효능 10가지 부작용 딸기 씻는법 [내부링크]

딸기 효능 부작용 딸기 씻는 법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딸기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요새 딸기 가격이 전보다 많이 떨어졌죠? 며칠 전에도 이마트에서 딸기 행사를 해서 인기가 아..

오메가 3 효능 오메가 3 식품들 주의사항 [내부링크]

오메가 3 효능 오메가 3 식품들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영양제로 흔히 먹고 있는 오메가 3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오메가 3, 오메가 6 많이 들어 보시고 또 매일 섭취하시고도 계시죠? 주변에서..

당뇨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10가지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요즘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당뇨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저 역시도 임신 중 임신성 당뇨를 겪어봤던 터라 당뇨에 음식이 엄청 중요하다는 것..

계란찜 맛있게 하는 법 뚝배기 계란찜 레시피 [내부링크]

계란찜 맛있게 하는 법 뚝배기 계란찜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뚝배기에 계란찜을 해볼 거예요. 계란찜은 전자레인지로 하는 게 더 편하긴 하지만 뚝배기 계란찜은 또 뚝배기 계란찜만의 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하고 싶진 않지만 할 수밖에 없는 다이어트에 대해 얘기해볼 건데요. 다이어트 안 하고 살면 좋겠지만 일평생 다이어트를 안 하..

어스아워 Earth Hour 캠페인 뜻 지구의 휴식 시간 [내부링크]

어스아워 Earth Hour 캠페인 뜻 지구의 휴식 시간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전 세계적으로 참여하는 1시간 전등 끄기 캠페인인 어스아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어스아워는 매해 3월 마지..

원팬 토스트 치즈 계란 토스트 만들기 [내부링크]

원팬 토스트 치즈 계란 토스트 만들기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쉽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원팬 토스트를 만들어 볼게요. 오늘 할 원팬토스트에는 치즈랑 계란도 넣어볼게요. 원팬토스트 재료 식..

깍두기 맛있게 담는법 깍두기 황금 레시피 [내부링크]

깍두기 맛있게 담는 법 깍두기 황금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진짜 오랜만에 깍두기를 담아볼까 해요. 며칠 전 친정엄마께서 깍두기를 담아 주셨는데 너무 맛있었거든요. 배추김치도 이제 슬..

대파김치 담그는법 대파김치 레시피 [내부링크]

대파김치 담그는법 대파김치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대파로 김치를 담아볼까 해요. 대파 김치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대파 김치 레시피는 참 많은데요. 저는 제 느낌대로 맛있게 한번 담..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 후기 [내부링크]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3월 22일과 23일 이틀 동안 진행한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 배정을 알 수 있는 날이었는데요. 이번 지투파워 공모주 청약은 경쟁률이 높아서 1주..

참치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 참치 김치찌개 레시피 [내부링크]

참치 김치찌개 맛있게 만드는 방법 참치 김치찌개 레시피 안녕하세요  매일 같이 오늘 찌개를 뭘 할까, 국을 할까 고민하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신랑의 추천으로 참치 김치찌개를 만들어볼 거예요. 돼지..

비비고 깔끔 고기만두 깔끔 매콤 [내부링크]

비비고 깔끔 고기만두 깔끔 매콤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최근 만두 맛에 빠져 못 헤어 나오는 신랑 때문에 먹어보게 된 비비고 깔끔 고기만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갑자기 먹지도 않았던 만두..

양주 맛집 양주 곱창 맛집 불난막창 덕계점 포장후기 [내부링크]

양주 맛집 양주 곱창 막창 맛집 불난막창 덕계점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바깥 음식으로 곱창과 막창을 먹었어요. 종종 맛있게 잘 먹는 곳이기도 하고 오래간만에 먹은 바깥 음식..

뚝배기 냄새 제거 하는 팁 [내부링크]

뚝배기 냄새 제거 하는 팁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흔히 주방에서 찌개 끓일 때나 계란찜을 할 때 쓰는 뚝배기의 냄새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며칠 전 계란찜을 오랜만에 뚝배기에..

미역 초무침 만드는 법 미역 초무침 레시피 [내부링크]

미역 초무침 만드는 법 미역 초무침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지난 시간에 들깨 미역국을 끓였었는데 미역 초무침도 같이 하려고 미역을 넉넉히 불렸다는 거 잊지 않으셨죠? 들깨 미역국 끓이는 법..

들깨 미역국 끓이는 법 들깨 미역국 레시피 [내부링크]

들깨 미역국 끓이는 법 들깨 미역국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무엇을 할 예정이냐면요 바로 들깨 미역국을 만들어 볼 거예요. 아이를 낳고 미역이 많이 남아서 얼른 남는 미역을 먹어치워야..

귀리 효능 오트밀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귀리 효능 오트밀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세계 10대 슈퍼푸드 안에 드는 귀리(오트밀)에 대해서 알아볼 건데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귀리가 뭐지? 했었는데 요즘은 즐겨 찾으시는 분..

일식 푸딩 계란찜 만드는법 [내부링크]

일식 푸딩 계란찜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계란으로 부드러운 일식 푸딩 계란찜을 만들어볼 거예요. 일식집에서 쬐그만한 사기그릇에 한 수저면 다 떠먹는 그 계란찜이요!! 일반 계란찜에..

양파 효능 10가지 양파 부작용 [내부링크]

양파 효능 양파 부작용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양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음식을 하면서 양파를 많이 먹게 되고 접하게 되지만 실상 양파의 효능은 자세히 알지 못하는 제 자신을 발..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매도후기 [내부링크]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매도후기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매도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오늘은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상장일이었는데요. 이전에 유일로보틱스 공모주 청약..

잔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딱딱하지 않는 멸치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잔멸치볶음 맛있게 만드는법 딱딱하지 않은 멸치볶음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냉동실에서 나올 생각을 안 하는 잔멸치로 잔멸치볶음을 해보려고 해요. 냉동실에 다들 잔멸치 한 봉지씩은 들..

계란말이 맛있게 하는법 [내부링크]

계란말이 맛있게 하는법 계란말이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도 역시 냉장고 속 터줏대감! 없어선 안될 계란으로 맛있는 계란말이를 해볼 거예요. 자투리 채소들도 넣어서 식감 가득한 계란말이를..

떡만두국 끓이는법 초간단 떡만두국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떡만두국 끓이는 법 초간단 떡만두국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시중에 파는 사골곰탕으로 정말 간단하지만 맛있는 떡만두국을 만들어 볼 거예요. 떡만두국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떡..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220W 먼지봉투 교환하는 법 [내부링크]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220W 먼지봉투 교환하는 법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먼지봉투 교환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최근에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smart things 연결하는법 [내부링크]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smart things 연결하는 법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smart things 연결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삼성 가전제..

맑은 콩나물국 맛있게 끓이는 법 콩나물국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맑은 콩나물국 맛있게 끓이는 법 콩나물국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무를 넣어 시원한 콩나물국을 끓어보려고 해요. 속풀이에는 콩나물국만 한 게 또 없잖아요? 고춧가루를 넣어 얼큰한..

아이 적금통장 만들기 새마을 금고 아이 적금통장 [내부링크]

아이 적금통장 만들기 새마을금고 아이 적금통장 안녕하세요. 엄마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저희 아이 적금을 최근에 하나 가입한 게 있는데 아이 적금통장으로는 괜찮을 듯하여 정보 공유차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

류수영 참깨 토스트 레시피 달달하고 고소한 토스트 [내부링크]

류수영 참깨 토스트 레시피 달달하고 고소한 토스트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류수영 참깨 토스트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지난번엔 참깨가 들어가지 않은 토스트를 만들었는데요. 참..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22년 신모델 VS20B956AXE 산토리니베이지 구매후기 [내부링크]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22년 신모델 VS20B956AXE 산토리니 베이지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엄마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구매후기를 써보려고 하는데요. 최근에 새로 신모델을 출..

양파 보관법 양파 보관방법 [내부링크]

양파 보관법 양파 보관방법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양파 보관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요즘 시중에 양파 가격이 많이 하락해서 싸게 많이 구매할 수 있는 걸 볼 수 있으실 거예요. 저도 최근에 마트..

총각김치 지짐 총각김치 된장지짐 레시피 [내부링크]

총각김치 지짐 총각김치 된장 지짐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엄청 익어버린 총각김치를 가지고 된장 지짐을 만들어 볼 거예요. 입맛 없을 때 물에 밥 말아 총각김치 지짐이랑 한입 먹으면 그..

간장 비빔국수 맛있게 만드는법 들기름 간장 비빔국수 레시피 [내부링크]

간장 비빔국수 맛있게 만드는 법 들기름 간장 비빔국수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지난 잔치국수를 해 먹고 소면이 조금 남아서 간장 비빔국수를 한번 해보려고 해요. 어렸을 때 엄마가 간장이..

잔치국수 맛있게 만드는법 잔치국수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잔치국수 맛있게 만드는 법 잔치국수 황금 레시피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추운 날 유난히 맛있는 잔치국수를 만들어 보려고 해요. 뜨끈한 멸치국물에 소면을 넣은 잔치국수! 좋아하시는 분 많으시..

양념장 만드는법 잔치국수 양념장 콩나물밥 양념장 [내부링크]

양념장 만드는법 잔치국수 양념장 콩나물밥 양념장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여러 가지로 쓸 수 있는 맛있는 양념장을 한번 만들어보려 해요. 잔치국수에도 넣고, 콩나물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는 양..

몽제 매트리스 사용후기 장점 단점(feat.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요즘 많이들 쓰고 계시는 몽제 매트리스 사용후기를 써보려 해요. 몽제 매트리스 광고 많이 나오잖아요. 저희 남편도 그 광고보고 이 매트리스를 구매한 건데 실제 사용자..

주방 후드 필터 청소법 과탄산소다로 후드 필터 청소하는 법 [내부링크]

주방 후드 필터 청소법 과탄산소다로 후드 필터 청소하는 법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예요 오늘은 날씨가 점점 좋아지고 있어서 모처럼 창문도 활짝 열어 환기시키는 김에 주방 후드 필터도 시원하게 청소했답니..

3월 2일 티멤버쉽 티데이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3월 2일 티멤버십 티데이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주 수요일에 티멤버십 가입자분들을 위한 티데이 혜택이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려고 해요. 휴대폰 통신사 sk 쓰시면 다들 티멤버십은 가입되어 있으시..

비씨엔씨 공모주 상장 NH투자증권 나무앱 OTP등록방법 타사대체출고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 공모주 상장이 또 있네요. 바로 비씨엔씨 상장인데요. 비씨엔씨는 NH투자증권에서 공모주 청약을 진행했었어요. 오늘은 NH투자증권 OTP등록방법과 타사대체출고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

편스토랑 류수영 토스트 레시피 참깨 없이 버터 설탕으로 만든 토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속 집에서 안쓰럽게 놀고 있는 아이를 위해 토스트 간식을 좀 만들어보려 해요. 바로 편스토랑 류수영 씨 참깨 토스트인데요. 저희 집에  깨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 계셔서 참깨는 넣지 않..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간단 돼지고기 김치찌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간단 돼지고기 김치찌개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편하게 김치찌개를 만들어 보려고 해요. 김치찌개 하면 바로바로 돼지고기를 넣어야 하죠? 그래서 쉽고 간편하게 돼지고..

풍원정밀 공모주 매도 후기 (feat.대신증권) [내부링크]

풍원정밀 공모주 매도 후기 안녕하세요 모두들 풍원정밀 공모주 매도 잘하셨나요? 오늘은 풍원정밀 상장일인 만큼 풍원정밀 공모주 매도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풍원정밀은 아시다시피 대신증권에서만 청약이..

자가격리 생활지원금신청 지원기준 개편 (22년 2월 14일부터 적용) [내부링크]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 지원기준 개편(22년 2월 14일부터 적용)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엔 자가격리 생활지원비 지원기준이 개편됨에 따라 어떻게 바뀌었는지 자세히 알아보려고 해요. 지난 포스팅을 보면 저희집..

풍원정밀 공모주 상장 대신증권 타사대체출고방법 OTP등록방법 [내부링크]

풍원정밀 공모주 상장 대신증권 타사대체출고 방법 OTP 등록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도 요즘 관심 있게 지켜보고 청약신청도 했던 상장 예정인 풍원정밀 타사대체 출고하는 방법과 대체출고를 하기 위해 필요한..

겉절이 맛있게 담그는법 절이지 않는 겉절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겉절이 맛있게 담그는 법 절이지 않는 겉절이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계속 김장김치만 먹다보니 싱싱한 겉절이 생각이 간절해 겉절이를 담아볼까해요. 겉절이도 겉절이 특유의 매력이 있죠? 냉장고안..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입력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게 되어 핀번호 입력하는 법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이게 머라고 이리도 사람을 들었다 놨다..

자코모 소파 남양주점 방문후기(자코모 데스티니 자코모 키프) [내부링크]

자코모 소파 남양주점 방문 후기(자코모 데스티니 자코모 키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바람도 쐬고 소파 구경도 할 겸 갔던 자코모 남양주점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저희가 지금 살고 있는 집으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줄거리 결말(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줄거리 결말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 써보려고 해요. 제 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화부터 20화까지의 리뷰를 포..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된장찌개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된장찌개 맛있게 끓이는 방법 된장찌개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재료로 된장찌개를 맛있게 끓여보려고 해요. 신랑한테 된장찌개 재료 좀 사 오라 했더니 두부랑, 버섯만 사 가지고 와서 냉장고 털어 만..

양파 초절임 만드는 법 양파피클 만드는 법 [내부링크]

양파 초절임 만드는 법 양파피클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국수를 먹을 때 빠져선 안 되는 양파 초절임을 해보려고 해요. 말이 양파 초절임이지 양파 피클이나 같아요. 저는 간장을 쓰지 않는 맑은 양파 초..

종이호일 쿠킹호일 랲 고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종이호일 쿠킹호일 랲 고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게  매일 사용하는 거지만 모르고 지나치셨던 생활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주방에서 종이호일이나 쿠킹호일, 랲 엄청 많이 사용하시죠? 호일을..

피코크 차돌 짬뽕탕 후기 [내부링크]

피코크 차돌 짬뽕탕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짬뽕 마니아인 신랑이 계속 계속 사다 쟁여놓고 있는 피코크 차돌 짬뽕탕 리뷰를 해볼까 해요.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희 신랑도 짬뽕 러버인데요 마트에서..

삼성 그랑데AI세탁기24kg 건조기19kg세트 사용후기(feat.내돈내산) [내부링크]

삼성 그랑데 AI세탁기 24kg 건조기 19kg 세트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 추운 겨울날 빨래 건조 걱정 안 하게 해주는 삼성 그랑데 AI세탁기 24kg 건조기 19kg 세트 사용 후기를 써볼까 해요. 완전 100% 내돈..

쌈장 맛있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쌈장 맛있게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육이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부랴부랴 수육과 같이 먹을 쌈장을 만들어 볼 거예요. 너무 간단하지만 고기랑 같이 싸 먹으면 아주 맛난 쌈장 이랍니다. 준비물 된장, 고..

콩나물국 맛있게 끓이는 법 얼큰한 콩나물국 [내부링크]

콩나물국 맛있게 끓이는 법 안녕하세요 저번 시간 콩나물 지짐에 이어 콩나물국 바로 갈게요. 콩나물을 세봉이나 사 와서 얼른 해치워야 합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콩나물국도 간단하니 같이 봐주세요. 콩나물 지짐..

비비고 깻잎고기만두 진짜 깻잎맛이 난다 [내부링크]

비비고 깻잎 고기만두 진짜 깻잎 맛이 나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자기 마트에 갔다가 웬일로 신랑이 만두가 먹고 싶었는지 만두코너에 어슬렁거리다가 비비고 만두 판매유도하시는 분의 사슬에 걸려 만두를 하나..

콩나물 지짐 맛있게 만드는 법 콩나물 요리 콩나물 반찬 [내부링크]

콩나물 지짐 맛있게 만드는 법 콩나물 요리 콩나물 반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랑 최애 반찬 콩나물 지짐을 만들어 보려고 해요. 콩나물 무침하고는 또 다른 맛인 콩나물 지짐 아시나요? 콩나물 무침보다는 국물이..

떡볶이 맛있게 만드는법 떡볶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떡볶이 맛있게 만드는 법 떡볶이 황금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뚱뚱이 쌀 떡볶이 떡이 들어와서 떡볶이를 해보려고 해요. 다른 음식들 레시피를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 떡볶이 레시피도 아주 간단해요. 떡볶..

참치 동그랑땡 맛있게 만드는 법 참치 계란전 밥 반찬 술안주 요리 [내부링크]

참치 동그랑땡 맛있게 만드는 법 참치 계란전 밥 반찬 술안주 요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저는 참치와 계란을 가지고 간단한 밥반찬거리 겸 술안주 거리인 참치 계란 전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어려운 건 못해요..

퓨런티어 공모주 청약 배정결과 확인하기(유안타 증권) [내부링크]

퓨런티어 공모주 청약 배정결과 확인하기(유안타 증권) 안녕하세요 어제 유안타 증권에서 퓨런 티어 공모주 청약 때문에 혈압 급상승하신 분들 많이 계시죠? 혈압 급상승에도 참고 참고 결국 청약에 성공한 그대가..

참치캔 기름 쉽게 빼는 법 참치캔 기름 제거 [내부링크]

참치캔 기름 쉽게 빼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치 계란 전을 해보려다가 참치캔 기름부터 빼야 할 것 같아서 참치캔 기름 쉽게 빼는 법부터 포스팅하려고 해요. 저는 전문 요리블로거가 아니라서 쉽고 간단하게..

야채볶음밥 맛있게 만드는법 스팸 야채볶음밥 레시피 [내부링크]

야채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법 스팸 야채볶음밥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장고 속에 쪼금씩 자리 잡고 있는 야채들로 볶음밥을 해서 신랑 먹일 거예요. 절대 자투리 야채를 처리하려고 하는 게 아닐.. 겁니다. 야채를..

묵은지 무침 류수영 묵은지 요리 레시피 [내부링크]

묵은지 무침 류수영 묵은지 요리 레시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치냉장고에서 1년 넘게 주인행세를 하고 있는 묵은지로 무침을 해볼 거예요. 어렸을 때 엄마가 해주셨던 묵은지 무침 레시피랑 류수영 씨 묵은지 무..

초고추장 맛있게 만드는 법 초장 맛있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초고추장 맛있게 만드는 법 초장 맛있게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조금 아까 오징어 숙회 만드는 법을 포스팅하면서 초고추장 만드는 것도 알려 드리면 좋을 것 같아 빠르게 한번 해볼게요. 재료 고추장 3큰술, 식초..

오징어 숙회 만드는 법 오징어 데치는 방법 [내부링크]

오징어 숙회 만드는 법 오징어 데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징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타임. 오징어 숙회 만드는 법 오징어 데치는 법을 간단히 알려 드리려고 해요. 자 오징어 준비하시고 시작해봅시다..

견과류 보관법(땅콩 호두 밤 잣 보관방법) [내부링크]

견과류 보관법(땅콩 호두 밤 잣 보관방법) 안녕하세요. 엄마 티라노입니다. 오늘은 정월 대보름을 맞아 땅콩, 호두, 밤, 잣 등 견과류 많이 드실 텐데요. 드시고 남은 땅콩, 호두, 밤, 잣의 보관을 어떻게 해야 하..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제육볶음 맛있게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많이들 해 드시는 편 스토랑 류수영 씨 제육볶음 레시피로 맛있는 제육볶음을 한번 해보려고 해요. 후딱 해서 드셔야 하니 바로 시작할게요. 저도 빨리 하느라..

간단한 사과 보관법 배 보관법 [내부링크]

사과 배 보관법 명절을 지내고 나면 여기저기서 받은 사과나 배 등 과일이 많이 남게 되는데요. 그냥 무심코 냉장고 야채칸에 넣어뒀다가 나중에 보면 사과는 껍질이 쭈글쭈글 되어 있거나 배는 물컹해져 있는 걸..

초간단 김치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김치볶음밥 맛있게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신없이 바쁘고 할 일이 많을 때 굳이 김치볶음밥이 먹고 싶다고 말하는 그 누군가를 위해 쉽고 빠르게 김치볶음밥 만드는 법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파 기름, 없..

구수한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청국장 맛있게 끓이는 법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울수록 따뜻한 찌개가 생각나는데요 오늘은 시골에서 만들어 보내주신 청국장이 있어서 청국장찌개를 끓여보려고 해요. 마침 같이 보내주신 묵은지도 있어서 함께 넣..

남은 스팸 보관법 스팸 섭취기한 스팸 유통기한 [내부링크]

남은 스팸 보관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명절 때 받았던 스팸 보관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보통 스팸이라함은 통조림 햄의 대표 격이 잖아요. 런천미트 등 다른 통조림 햄의 보관도 같은 맥락이라고 보시고..

초 간단 단무지 무침 만드는 법 [내부링크]

단무지 무침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쉽고 간단한 단무지 무침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한 번 해줬더니 신랑이 또 해달라고 하네요. 마트에서 통으로 된 단무지를 사 왔어요. 잘라진 단무..

정말 간단한 돼지고기 숙주볶음 돼지고기요리 숙주요리 [내부링크]

간단한 돼지고기 숙주볶음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돼지고기 숙주볶음을 해보려고 해요. 간단하고 금방 하니 같이 만들어보아요. 준비물 돼지고기 얇은 거(대패삼겹살이나 불고기거리), 숙주,..

이마트 유산슬 이마트 팔보채 이마트 쉬림프 갈릭 파스타 맛있는 간편식 후기 [내부링크]

이마트 유산슬 이마트 팔보채 이마트 쉬림프 갈릭 파스타 맛있는 간편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를 갔다가 집에 가서는 정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간편식으로 사 온 이마트 유산슬, 이마트 팔보채, 이..

간단한 고춧가루 보관법 고춧가루 사용기한 [내부링크]

간단한 고춧가루 보관법 고춧가루 사용기한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싼 고추가루고춧가루 잘 보관해서 오래 먹을 수 있도록 고춧가루 보관법과 고춧가루 사용기한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고추가루 너무..

삼치 김치조림 만드는법 삼치 김치조림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삼치 김치 조림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에 묵은 김치가 많아서 삼치와 함께 조림을 만들려고 해요. 삼치 김치 조림만 있으면 다른 반찬 없어도 되니 한번 만들어 놓고 든든한 한 끼 되셔요. 준비물 삼치 4..

계란 보관법 계란 소비기한 계란 섭취기한 [내부링크]

계란 보관법 계란 소비기한 계란 섭취기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느 집이나 있는 계란의 보관법과 계란 소비기한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해요. 계란보관법과 계란 소비기한 잘 알고 계시나요? 이번기회에 우리 제대로..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하기 [내부링크]

카카오뷰 수익정산 신청하기 지난 2월 1일 카카오뷰에서 수익정산 메일이 도착했어요. 수익정산 메일을 생각보다 일찍 받아서 인지 오 드디어 나도 수익정산을 하는구나 너무 좋았네요. 솔직이 수익정산하면 얼마..

초간단 초간편 무 당근 피클 맛있게 만드는법 무 당근 피클 레시피 [내부링크]

초간단 초간편 무 당근 피클 맛있게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냉장고를 뒤적이다 야채칸에 떡 하니 자리잡고 있는 자투리 무랑 당근으로 초간단 초간편 무 당근 피클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피클링스파이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공모주 후기 [내부링크]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 20-21일에 신영증권사를 통해 청약일정이 있었고 2월 4일에 상장을 했는데요. 저 또한 스코넥엔터테인먼트 청약을 넣었고 균등으로 1주를 배정 받았습니다. 참. 저는 주린이입니다...

초간편 초간단 백숙 맛있게 만드는법(feat.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초간편 초간단 백숙 맛있게 만드는법 주말 점심 뭘 해먹을까 하다가 신랑이 백숙이 먹고싶다고 하네요. 귀찮아서 움직이기 싫었는데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백숙이라 가서 사오라 했습니다. 간단하게 백숙 맛있게..

두번째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 후기 [내부링크]

작년 12월에 처음 자가격리를 하고 생활지원금을 신청 했었는데요.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했다!! 22년 2월 14일부터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지급기준이 개편되어서 링크 남겨두고 갑니다. 자가격리 생활지원금신..

떡국떡 냉동, 냉장 보관법 [내부링크]

설 명절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첫째아이 코로나 밀접접촉자로 자가격리로 연휴를 통으로!! 집에 갇혀 보냈답니다. 설 연휴를 어찌보냈든!!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부자되세요! 저흰 설 연휴가 끝나고..

7살아이 두번째 밀접접촉자 자가격리 후기 [내부링크]

지난 12월에 아이 유치원 같은 반 아이의 코로나 확진으로 밀접 접촉자 자가격리 6일을 했던적이 있었어요. 그때 자가격리를 하면서도 나중에 또 자가격리할 수도 있겠네? 싶었는데 말이 씨가 되셨나... 설 연휴가..

자가검사키트 사용법(feat.신속항원검사) [내부링크]

2월 3일부터 코로나 검사체계가 바뀌는건 다들 아시죠? 바뀐 코로나 검사 알아두기(feat.신속항원검사, PCR검사) 일반 검사 희망자분들은 신속항원검사로 인해 자가검사키트를 사용하게 될텐데요. 오늘은 자가검사..

바뀐 코로나 검사 알아두기(feat.신속항원검사, PCR검사) [내부링크]

오늘도 지역 코로나 확진자 수가 어마어마 하네요. 이런.. 확진자 수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2월 3일 부터는 전국적으로 코로나 검사 방법이 바뀐다고 합니다. 어떻게 바뀌게 되는건지 빠르게 알아보아요. 기사..

초스피드 초간편 떡국 맛있게 끓이는 법(feat.비비고 사골곰탕) [내부링크]

설 명절이 돌아왔네요~ 모두들 새해 복 넘치도록 받으세요!! 오늘은 정말 정말 간단하게 초스피드로 떡국을 끊여보려고 합니다. 너무 간단해서 10분컷 예상해봅니다. 솔직히 떡국은 국물만 준비되면 95프로 끝난거..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20회 마지막회 (스포주의) [내부링크]

드디어 마지막 회입니다.. 이미 20회까지 다 보고 리뷰를 쓰기 위해 또 한 번씩 보고 있지만 마지막은 항상 여운이 남네요. 해수와 광종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마지막 회 시작합니다. 14 황자 정과의 혼인으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9회 (스포주의) [내부링크]

해수가 광종을 떠나려는 걸까요..? 이제 해수의 얼굴에선 밝은 모습이 보이질 않네요... 2화만 남은 달의 연인 어찌 마무리가 될지.. 19화 리뷰 시작합니다. 채령이 죽은 충격으로 해수는 더 이상 황궁에 있기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8회(스포주의) [내부링크]

광종과 연화 공주가 혼인을.... 해수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광종은 해수를 두고 연화 공주와 혼인을 하게 될까요..? 광종은 해수와의 혼인이 불가하다는 8황자의 말을 듣고 자기는 흉터가 난 얼굴로도 황제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7회(스포주의) [내부링크]

황제가 되기로 결심한 4황자 소... 불안불안 하지만 그의 곁을 지키기로 한 해수.. 황제가되어 아쉬울 것 없이 행복했으면 좋으련만.... 17화 갑니다. 황제가 되고 싶다는 4황자 소의 말에 해수는 불안감을 느끼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6회 (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6회 10 황자 부부가 제발 무사히 황궁을 빠져 나가야 할 텐데.... 과연.. 16화 리뷰 시작합니다. 순덕은 자신과 10황자 은을 잡으려는 군사들과 싸우고 은은 칼자루만 쥔 채 이러지도 저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5회 (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5회 3 황자 요가 드디어 황제가 되는 걸까요..? 소는 요를 황제로 인정할는지... 15화 리뷰 갑니다. 3 황자 요는 소에게 죽은 황제와 해수중 둘 중 하나를 선택하라 하고 소는.. 결국 요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4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4회 왕건이 죽고 1 황자 무가 황제가 되었네요. 해수도 다시 황궁으로 돌아오는 것 같은데... 이제 소와 잘 지낼 수 있을까요? 14화 리뷰 고고씽. 왕건이 죽고 1황자 무가 황제가 되어 2년..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3회 (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3회 이제 슬슬 황제가 바뀌는 듯하네요 왕건이 쓰러지고 과연 누가 다음 황제가 되는 걸까요..? 13화 리뷰 시작합니다. 왕건이 쓰러지고 합평회에 모인 대신들은 쓰러진 왕건에게 정신이..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2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2회 모함에 고문에.. 점점 해수의 앞날에 먹구름이... 이 먹구름이 과연 언제쯤 걷히게 될는지... 12화 리뷰 갑니다. 4 황자 소는 왕건의 명으로 후진의 사신으로 가게 되고 위험한 길이지..

카카오뷰 시작하기 [내부링크]

요즘 아는 사람은 다 한다는 카카오뷰. 카카오뷰? 그게 먼데? 전혀 관심이 없었던 저는 솔직히 유튜브랑 넷플릭스만 주구장창 봐왔어요. 유튜브를 보다보니 카카오뷰, 카카오뷰, 계속해서 유튜브의 알고리즘이..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1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1회 독을 마시고 피를 흘리며 연회장을 나오는 4 황자 소의 모습으로 10화가 마무리되었는데요 한바탕 소란이 일어날 것은 불 보듯 뻔한 일... 바로 11화 갑니다. 찻물이 떨어져 잠시 자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0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0회 해수를 향한 4 황자 소의 저돌적인 입맞춤으로 9화가 마무리되었는데요... 이제 8 황자 욱은 어쩌냐... 바로 10화 리뷰갑니다. 4 황자 소는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못하고 해수에게 입..

LG에너지 솔루션 공모주 청약 후기(feat.아이 증권계좌 만들기) [내부링크]

올해 첫 역대급 공모주 청약의 날이 지났습니다. 앞으로 이런 규모의 공모주 청약이 또 있을까 싶은데요 그만큼 공모주 청약을 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눈치게임을 했을겁니다. 일명 대국민 눈치게임!! 제가 공모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9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9회 드디어 가면을 벗고 얼굴을 드러낸 4 황자 왕소. 그동안 한쪽 가면 쓰느라 고생한 이준기에게 박박수!! 얼굴 다 나오니까 이제 더 집중해서 9화 리뷰 시작합니다. 4황자 소가 기우제 제..

고위험 임산부 의료비지원(feat.자궁경부무력증) [내부링크]

지난 번에 자궁경관 무력증으로 맥도날드 시술을 한 경험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다행히도 나라에서 저같은 고위험 임산부들에게 의료비를 지원해주는 사업이 있어 소개 해드릴려고 해요. 이것도 제가 의료..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8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연 보보경심 려 8회 그동안 앞에 잔소리가 많았던 것 같으니 빨리 8화 리뷰 시작할게요. 4 황자 소는 가면을 벗은 자신의 얼굴을 쳐다보는 해수의 눈빛을 보고 동정하는 눈빛이 싫다며 다음부터 눈에 띄지..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7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7회 황궁에서 궁녀가 된 해수..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7화 리뷰 시작해요. 입고 있던 귀족 아가씨의 옷을 벗고 궁녀의 옷으로 갈아입으면서 다미원의 궁녀가 된 해수. 다행히 해수가..

임당 소모품재료 처방전 환급방법(feat. 채혈하는법) [내부링크]

임당 진단으로 현실을 부정하고 싶을때 의사 선생님이 채혈에 필요한 소모품 처방전을 내 주신다고 하시는데요. 처음엔 임당 진단으로 멘붕인데 또 기계까지 사야하나 하고 솔직히 너무 짜증이 났던 기억이 나요...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6회(스포주의) [내부링크]

6화 리뷰 빠르게 고고!! 8 황자 욱의 아내 해씨부인이 죽고 모두들 슬퍼하는 가운데 8 황자 욱은 아내 해씨부인에게 연모한다 말하지 못한 자신을 자책하고 해수는 그런 욱을 위로해준다. 해씨부인이 죽은 뒤 해수..

임신성 당뇨 관리하는 법(feat.임당) [내부링크]

나는 절대~~~~~로 당뇨가 아닐거라 믿고 있다가 임신중 뜬금 없는 당뇨 진단을 받고 하늘이 무너지고 앞으로 살아 갈 의욕조차 남아있지 않은 기분... 느껴 보신적 있으시죠? 저도 40평생 당뇨의 ㄷ하고는 거리가..

내가 경험한 맥도날드 수술에 대해서(feat. 자궁경관 무력증, 동탄제일병원) [내부링크]

임신중일때 한번쯤? 아니 그 이상으로 자궁 경부 길이를 체크할 일이 생기게 되는데요. 그때 자궁 경부 길이가 주수에 비해 짧게 체크가 되어지면 조심히 생활하고 많이 누워 있으라는 의사의 말을 듣게 되는데 이..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5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5회 이제 슬슬 해수와 4 황자 소의 달달한 럽럽 모드가 시작이 될는지.. 아니면 8 황자 욱과 삼각관계가 펼쳐 질지.. 5화 리뷰 시작합니다. 송악에 거하게 되면서 황궁에서 살게된 4 황자..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4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4회 3화 리뷰에 이어 빠른 4화 리뷰 슝~~ 갑니다!! 살수들의 은신처를 찾아가 그곳의 모든 살수들을 죽이고 불을 지른 4 황자 소는 늦은 밤 어머니인 충주원 유씨 황후의 침소에 찾아가 어..

재미있는 공모주 청약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나는 주린이다. 아니 주린이도 못되는...수준.. 작년 9월 우연히 동생에게서 공모주 청약이라는 것을 듣게 됐다. 나같이 주식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주린이도 못되는 사람에게는 듣도보도 못한 단어. 소소하게 치..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3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3회 3화 리뷰를 하기까지 멀고 험난한 길을 돌아 이렇게 드디어 3화 리뷰를 쓰게 됐다. 20화까지 이미 다 본 상태라 그런지 헤어 나오기가 참으로 힘들었고 다시 보고 다시 보고 싶은 마음..

[리뷰] 투썸 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익 리뷰 [내부링크]

생일이 지난지는 세달이 지났지만 아직 생일선물로 받은 케익 기프티콘을 쓰지 못해서 기프티콘 사용기간을 하루 남겨놓고 아슬아슬하게 케익으로 교환해서 먹게되었다. 바로바로 투썸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

[생활 정보] 구글 애드센스 승인완료!! [내부링크]

컴맹 오브 컴맹인 내가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 처음 신청을 하고 2주가 다 되어가는데 아무 연락이 없어서 신청 자체를 잘못했나 혼자 엄청 걱정을 했는데 알고보니 메일확인을 다른 곳에서 하고 있었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2회(스포주의) [내부링크]

1화 리뷰를 쓸때는 2화를 보고있을 때라 1화 리뷰를 금방 쓸 수 있었는데 2화를 보고나니 3화가 궁금하고 3화를 보고나니 4화가 궁금하고.. 결국 20화 마지막화까지 다 보고나서야 2화 리뷰를 쓰게 되었다. 사람들..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회(스포주의) [내부링크]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1회 아이를 재우고 난 늦은 밤이 온전히 나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이기에 오랜만에 넷플릭스에 들어가서 볼 만한 드라마가 무엇이 있나 찾아보았다. 예전에 맘 카페에서 한 엄마가 달..

[재테크] 더마르스 무료 코인 채굴앱! 나도해보자. [내부링크]

몇년전 부터 비트코인 얘기는 많이 들어봤지만 그게 무엇인지 어떻게 하는건지 전혀 관심이 없었기에 나와는 별개의 내용이고 그 세계는 그냥 다른 세계였다. 솔직히 지금도 그렇다. 그냥 가상 화폐라는것만 아는..

[생활 정보] 4개월아기 예방접종. [내부링크]

둘째 쪼꼬미가 태어난지 130여일이 지났다. 2개월 예방 접종때 폐구균 주사때문에 열이 39.5 까지 올라가서 식겁했었는데 어느새... 4개월 예방접종 시기가 다가왔다. 오마이갓!!! 덜덜덜.. 원래는 한.. 열흘전에..

6살아이 코로나 확진자 접촉으로 자가격리 3,4일차. [내부링크]

코로나 역병이 돈지 꽉 채운 2년동안 격리아닌 격리생활을 해서그런지 지금 하고있는 자가격리도 불편함 없이 잘 지내고있다. 원래는 아이만 자가격리대상이고 부모는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했는데 애를 혼자둘수..

6살아이 코로자 확진자 접촉으로 자가격리시작 2일차. [내부링크]

어제 자가격리 통보를 받고 이튿날이 되었다. 어제 검사한 결과가 오전중으로 문자로 온다고 해서 어찌나 긴장이되던지. 아이가 남편과 검사를 하러가서 결과통보는 남편휴대폰으로 왔다. 오전 8시35분.. 징징~ 남..

[리뷰] 둘째아이 식량은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 [내부링크]

둘째아이 식량은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 둘째가 태어난지 4개월정도가 흘렀다. 아 기특하고도 기특하다. 불혹의 나이가 코앞인데 갓난쟁이를 열심히 키우고 있는 내자신!!! 너무나도 기특하도다. 산모의 평균연령..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했다!! [내부링크]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신청방법 22년 2월 14일부터 자가격리 생활지원금 기준 개편이 되어서 링크 남겨둡니다. 자가격리 생활지원금신청 지원기준 개편 (22년 2월 14일부터 적용) 자가격리 생활지원금신청 지원기준..

6살아이 코로나확진자 접촉으로 자가격리5,6일차. [내부링크]

자가격리 5일차다. 4일차에 했던 자가격리 해제전 검사결과가 나오는 날이다 이제 격리생활도 막바지에 다다랐다~!! 얏호~ 격리해제되도 밖에 잘 나가진 않겠지만 먼가 답답함이 스멀스멀 올라오고 있어서그런지..

6살 아이 코로나 확진자 접촉으로 자가격리 시작. [내부링크]

아침 시간은 늘 시간에 쫓긴다 쫓겨~~ 오늘 아침도 첫째 유치원 등원을 시키려 부리나케 아이를 깨우고 아침 준비를 한다. 옷을입히고 유치원차량 시간이 다되어 서둘러 집을나섰다. 빨리빨리.. 늦었어!!! 를 백만..

답답해서 했던 마스크 포장 알바후기 [내부링크]

마스크 포장 알바후기 34살 첫애 출산 한 달 전 만삭까지 직장을 다니다 출산휴가를 시작으로 롱롱~~ 휴직기간이 시작됐다. 그렇게 핏덩이 첫째가 5살이 될 때까지 육아에만 매달리다가 반복되는 집안일, 육아로..

공모주 청약후기. [내부링크]

나는 전업주부이다. 첫째 출산 한달전까지는 사대보험 가입된 근로자였지만 아이를 출산하고 전업주부가 되었다. 전업주부로 5년을 지내면서 아이만 정신없이 키우다 보니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게 그렇..

39살 노산 초스피드 자연분만 출산후기 [내부링크]

39살 노산 초스피드 자연분만 출산 후기 첫째를 34살에 낳고 외동 확정으로 첫째 6살 때까지 옥이야 금이야 키우다가 내 나이 마흔이 다돼가는 38 짤 겨울에 둘째가 찾아왔다. 둘째 계획을 하고 딱 세 달만 노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