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hannel의 등록된 링크

 k-chann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7건입니다.

근로장려금 신청기간 조건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은 정기신청이냐 반기 신청이냐에 따라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오늘은 2021년 5월부터 신청이 가능한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장려금 정기신청기..

2021년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하는 방법 [내부링크]

2021년 근로장려금 정기신청 기간이 되었습니다. 근로장려금이라는 것은 근로활동은 하고 있지만 소득이 적은 근로자나 사업자 또는 종교인까지 장려금을 지원해주는 제도이며 몇 가지 기준에 충족한다면 근로장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61회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61회는 2021년 4월의 마지막 로또 추첨이 되는 주가 되겠습니다. 지난주에 진행되었던 로또 추첨의 결과는 다들 좋으셨나요? 저는 지난주 로또는 거의 참패와 같은 수준이었던 것 같습니다...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하이패스 미납요금 납부 방법 종류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운행을 하던 중에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서 톨게이트에서 통행료가 납부되지 않아서 추후에 미납요금을 납부해야 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중에서는 시술을 통해서 개선을 하는 방법과 평소에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팔자주름을 없애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팔자주름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피부의 탄력도 떨어지고 노폐물의 제..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및 개선 방법 [내부링크]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인데도 이를 인지하지 못해서 방치를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방치를 오래 하게 되면 증상이 더욱 심해져서 심한 경우에는 수술까지도 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에 없던 증상..

배당금 높은 주식 [내부링크]

배당금 높은 주식 종목을 찾아서 투자를 하는 것은 최근에 새롭게 자리 잡은 재테크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당금 뜻은 시가로 거리되는 주식 외에 추가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것을 말하는데요. 회사가..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자격조건 [내부링크]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상품은 2019년 12월에 출시된 모바일 전용 금융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으며 소득이나 직업에 대한 증빙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소..

대상포진 초기증상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사전에 알아두신다면 신속하게 대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고통으로부터 조금이나마 벗어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면역력이 약화된 사이를 틈타서 발병하게되는 대상포진은 피부에 나..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대상포진 1회당 예방접종 비용이 저렴한 곳을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상포진은 대체적으로 50대이후부터 나타나는 증상이었지만 최..

차가버섯 효능과 먹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차가버섯은 2017년에 영국에서 유명한 일간지중 하나인 텔레그래프지가 선정한 세계 5대 슈퍼푸드에 선정될 만큼 효능이 뛰어난 버섯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량재배되는 다른 버섯들보다 효능이 좋은..

고혈압 낮추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고혈압은 그 자체로도 위험하지만 고혈압때문에 따라오는 합병증은 생명과도 직결될 수 있기때문에 절대 방치해서는 안되는 평소에 꼭 관리를 해줘야하는 질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고혈압은 단순하게 생각한..

코골이 줄이는 방법 5가지 [내부링크]

코골이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잠은 편하게 자야 하지만 코골이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고 또 그런 타박 등을 많이 듣다 보니 본인들도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선천적으로 코의..

오메가3 효능 5가지 하루 섭취량 정보모음 [내부링크]

오메가 3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꼭 들어보셨을 만한 성분이 되겠습니다. 개인 스스로가 건강을 챙겨야 하는 요즘 같은 시기에 오메가 3 만큼 다방면으로 효능을 보여주는 성분도 없기 때..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 959회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 1등 예상번호 959회 분석하고 나름대로 예상번호를 뽑아보았습니다. 매주 한 번씩 로또 1등 당첨번호를 예상해 보고 있는데요. 지난주에도 제가 예상했던 번호가 3개 적중해서 2주 연속으로 5등에 당..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홈텍스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인터넷 발급 방법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고 따라 하신다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국세청 인터넷 사이트인 홈텍스에서 근로소득원천징수 영수증 발급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점수 800점 달성하는 행동수칙 7가지 [내부링크]

신용점수 800점 달성 위해서는 어떠한 노력이 필요할까요? 신용제도가 1등급에서 10등급까지 나뉘었던 등급제도를 개편해서 점수화하는 점수제 도로 바뀌었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신용등급 몇 등급이냐에 따라서..

해외선물 증거금 수수료 2021년 4월 [내부링크]

해외선물 증거금 및 수수료 2021년 4월 기준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는 주식보다 더 변동성이 큰 선물에 관심을 갖는분들이 많습니다. 선물도 국내선물이 아니라 해외선물 거래에 관심을 갖는분..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안내 [내부링크]

김포공항 주차요금 할인 안내 정보입니다. 김포공항은 몇몇의 국제선도 운항하지만 주로 국내선을 이용하려는 승객들이 많습니다. 국내선은 여행기간이 해외여행보다는 비교적 짧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해서 공항으..

폐암 초기증상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폐암 초기 증상 자가진단 방법을 미리 알고 있다면 초기에 발견이 힘든 질환이기 때문에 미리 큰 병으로 악화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사례를 통해서 폐암 초기 발병 시 몸에 이상현상이 어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8회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8회 분석해서 온라인으로 구매까지 완료했습니다. 지난주 947회 예상번호 분석글 제가 올린 거 혹시 참고하신 분들 계신가요? 제가 예상해서 올린번호에서 957회 1등 당첨번호가 최소 5등..

2021년 5월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2021년 5월 공모주 청약 일정 현재까지 확정된 종목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5월 공모주 일정 확정된 종목은 현재까지 4개의 종목이 있습니다. 4개의 종목 중에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종목도 있으니..

저공해 차량 스티커 발급 조회 확인 방법 [내부링크]

저공해 차량 스티커 발급받아서 사용 중입니다. 미세먼지가 심각해지는 요새 자동차 매연도 미세먼지 발생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요즘에는 저공해 차량에 대한 혜택이 더욱더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공해차량 스..

자동차보험 미가입 과태료 부과 기준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미가입 과태료와 과태료가 부과되는 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자동차보험은 운전자의 의향대로 가입하는 것이 아니라 의무적으로 가입해야하는 운전자 필수 보험입니다. 의무사항은 법적으로..

비타면 영양제 추천 5가지 [내부링크]

비타민 영양제 추천받아서 드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도 최근에 와이프가 비타민 영양제 하나 챙겨 먹어야겠다고 해서 어떤 비타민 영양제가 적당하고 가성비가 좋은지 알아보다가 많이들 추천하는 제품으로..

LG전자 스마트폰 사업 접는군요 [내부링크]

LG전자 스마트폰 사업 결국엔 접기로 결정을 했나보네요. 지금은 사용하지 않지만 저의 첫 스마트폰이었던 옵티머스G의 생산회사였던 LG전자가 결국 스마트폰 사업을 접기로해서 뭔가 좀 씁쓸한 기분이 듭니다. LG..

알콜성 치매 증상 초기진단으로 극복방법 [내부링크]

알콜성 치매 증상이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이런 말을 한 번이라도 들어보셨다면 평소에 음주를 즐겨하시는 분들 일 텐데요. 말 그대로 잦은 음주나 과한 음주생활 때문에 치매와 같은 증상을 보이게..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분석완료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7회 분석 완료하고 동행복권에서 온라인 로또 구매한 이후에 글을 올려봅니다. 지난주의 제 분석글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정말 쉬울 거라고 예상했는데 역시나 로또 분석이 쉬운 게 아니..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해서 회원권 없이 입장하기 [내부링크]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할 수 있으면 회원권이 아니어도 입장이 가능하고 물건을 구매까지 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창고형 회원제 마트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상품권만 있으면 회원이 아니어도 입장할 수 있다..

윤석열 관련주 미리 선점하자 [내부링크]

윤석열 관련주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 야권의 대선주자로 부각되기 시작하면서 주식시장에서는 이미 윤석열과 관련된 주식 종목이 어떤 것들인지 파악이 시작되었고 점점 테..

로또판매점 모집 공고 떴습니다. [내부링크]

로또판매점 모집 공고 동행복권 공지사항에 등록되었습니다. 지난번에 제가 등록했던 로또 판매점 모집 글에서 예상했듯이 3월 말에 등록이 되었네요. 아직 신청할 수 있는 기간은 아니고 모집 공고만 올라와있는..

국민은행 atm 위치 찾는 방법 [내부링크]

국민은행 atm 위치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주로 사용하기 때문에 현금을 사용할 일이 잘 없어서 atm 기계가 어디에 있는지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 오늘 저녁에 조의금..

차량용 반도체 관련주 Top5 [내부링크]

차량용 반도체 관련주 관심 있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주식투자를 할 때 테마를 선택해서 투자를 하는 성향의 분들에게 최근에 가장 핫한 테마 중에 하나가 바로 차량용 반도체 관련주가 아닐까 싶은데요. 목차 차..

4차 재난지원금 대상 조회하고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4차 재난지원금 대상 확정되었고 신청하면 지급까지도 시작되었습니다. 아래에서 본인이 4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이 포함되는지 확인하시고 만약 해당되신다면 즉시 신청하신다면 지원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 국내/해외편 [내부링크]

비트코인 거래소 순위를 알아보시고 거래를 해야 하는 이유는 그동안 비트코인 거래소 해킹 소식을 심심치 않게 들어왔기 때문에 안전하게 내 자산을 지키기 위해서 보다 규모가 큰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게 그나마..

비상장주식 거래방법 시세 조회방법 [내부링크]

비상장주식 거래방법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공모주식이 큰 성공을 거두면서 굉장한 경쟁률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러한 공모주식은 예탁금의 부담과 배당주식의 수량이 적다 보니 미리..

2021년 4월 공모주 일정 [내부링크]

2021년 4월 공모주 일정 현재까지 확정된 종목에 대해서 분석하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4월에 IPO 공모가 확정된 종목은 5개 종목이며 해당 종목에 대해서 공모 일정과 희망공모가 주관사에 대해서..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인터넷뱅킹 모바일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민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해야 할 일이 생겨서 꼭 은행까지 가지 않고도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싶어서 방법을 찾아보다가 인터넷뱅킹에서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한 것을 찾아..

2021년 유통관리사 2급 시험 일정 [내부링크]

2021년 유통관리사 2급 시험 일정 궁금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최근에 유통관리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노리는 분들이 많은데요. 유통관리사 자격증을 독학으로 공부하..

아보카도 오일 효능 먹는 방법 [내부링크]

아보카도 오일 효능 관련해서 며칠 전에 저녁 TV 정보 프로그램을 통해서 간략히 보고는 저에게 너무 필요한 것 같아서 추가적으로 아보카도 오일을 먹게 되면 어떤 효능을 볼 수 있는지 제대로 먹는 방법은 어떤..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4회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54회 어떤 번호가 과연 로또 1등의 당첨을 가져다 줄지 예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주 열심히 로또 예상번호를 추려서 구매하고 있는데 지난주에는 모처럼 확신을 가졌던 예상번호가 1등..

스팀 환불 조건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팀 환불 조건 방법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퇴근 후 집에서 컴퓨터를 하다가 우연히 스팀 게임의 신규 목록을 보고 재미있을 것 같아서 다운로드하여서 해보다가 결국엔 포기를 하고 환불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 안 하시는 분 아직도 계신가요?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이 출시되자마자 거의 초창기에 가입해서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달 일정금액의 지출이 생기지만 유튜브 프리미엄 회원에 가입..

딸기 효능 Best 7 [내부링크]

딸기는 단순히 새콤달콤한 맛으로만 먹기에는 아쉬운 다양한 효능을 담고 있는 과일입니다. 하우스에서 딸기를 재배하기 전에는 특정 계절에만 먹을 수 있어서 귀했지만 요즘에는 하우스에서 공급되는 딸기 덕분에..

스케일링 보험적용 기간 나이 [내부링크]

스케일링 보험적용 기간 확인해볼 날이 올 줄은 몰랐습니다. 작년 국가건강검진당시 치과에서 스케일링 자주 받아야겠다는 소견을 들은 후로 겁을 먹고 있다가 최근에 양치질을 할 때 잇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꽤..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 7가지 [내부링크]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은 우리 주위에서 흔히 찾고 먹을 수 있는 음식들입니다. 하지만 쉽게 먹을 수 있는 만큼 관리에도 소홀해질 수 있기 때문에 자칫 우리 몸에 중요한 영양소중에 하나인 마그네슘이 부족해져..

비트코인 관련주 Top7 [내부링크]

비트코인 관련주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몇 년간 바닥을 헤매던 비트코인이 최근 한두 달 사이에 다시 호황기처럼 치솟고 있는데요. 현재 비트코인의 시세가 업비트 기준으로 1비트당 5600만 원선에서 거래가..

이번주 로또953회 예상번호 뽑아봅시다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953회 예상번호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3월 6일에 실시되는 제953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과연 1등으로 추첨될 번호는 어떤 번호가 될지 예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이번주 로또953회 예상..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직접 해본 후기 [내부링크]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어떻게 하는것인지 직접 해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저는 이제까지 현 미래에셋대우(구, 대우증권)을 통해서만 주식거래를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지인이 키움증권이 수수료..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3월 공모주 청약 일정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오를만큼 오른 주식에 투자하는것은 부담이 되기때문에 최근의 투자 트랜드를 본다면 새롭게 주식시장에 진입하는 신규주식의 공모주 청약을 통해서 투자를 하려..

도메인 등록 비용 및 구매 [내부링크]

도메인 등록 비용 및 구매 인터넷 공간에서 웹사이트를 운영을 하려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이 도메인과 호스팅입니다. 도메인은 주소 , 호스팅은 집을 뜻한다고 생각하시면 쉽게 이해가 될 수 있습니다. 그..

모발이식 3000모 비용 조회 방법 [내부링크]

모발이식 3000모 비용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며칠전에 예전에 일했던 회사 사장님한테 전화가 와서 머리카락때문에 고민이다라고 하시면서 마지막엔 모발이식을 고민중인데 요새 시세가 어..

2021 전기차 보조금 정보 [내부링크]

2021 전기차 보조금 정책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2021년 2월 25일 현대자동차에서는 포니에서 영감을 얻은 아이오닉 5 사전계약을 시작했습니다. 저도 디자인을 보고 너무 맘에 들어서 제원이나 가격을..

로또판매점 신청조건 모집공고 확인하기 [내부링크]

로또판매점 신청조건 모집공고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는 로또를 직접 구매하는 구매자입장에 서서 포스팅을 많이 했었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예상하기, 1등 당첨지역은 어디인..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내부링크]

2021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의 특수한 상황때문에 2020년에 건강검진 대상자였던분들의 검진일이 6개월가량 연장이 되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2021년 국가건강검진 대상자..

이번주 로또950회 예상번호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950회 예상번호 나열해보려고 합니다. 즐거운 설 명절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 로또추첨은 설명절에 걸쳐져있어서 많은분들이 고향에 내려가실텐데요. 이럴때 평소 가보지 못했던 고향 근처의 로또 명..

퇴직연금 수령방법 정리 [내부링크]

퇴직연금 수령방법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근무처에서 퇴직금 지급방법에 대해서 변경을 하고자 하는 공지가 있어서 사원들의 의견수렴을 하고 있는데 어떤방법이 좋은지 찾아보다가 퇴직연금도 수령하는 방..

2차전지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알고 계신 종목 있으신가요? 최근에 수소차 관련주에 대한 정보를 찾다가 밀접한 관련이 있는 테마로 2차전지 종목들이 있어서 2차전지에 대한 종목에 대해서도 미리 알고 있으면 수소차와 관련된..

삼성 프리미엄 카드 연회비 [내부링크]

삼성 프리미엄 카드 연회비 정리 삼성카드에는 프리미엄 카드군을 운영하는데 2021년 2월 현재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는 삼성 프리미엄 카드에는 총 4종류의 신용카드가 발급 가능하게끔 되어..

로또1등 당첨지역 949회 리뷰 [내부링크]

로또1등 당첨지역 949회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2월6일에 실시된 제949회 로또추첨에서는 총10명의 로또1등 당첨자가 배출되게 되었습니다. 물론 매주 로또를 구매하는 저이지만 이번 949회 로또1등..

로또당첨번호 통계 948회까지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 통계 중에서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로또당첨번호 통계 자료를 948회차까지 누적하여서 1번부터 45번까지 번호중에서 어떤번호가 가장 많이 당첨번호로 출현하고 어떤..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확인방법 [내부링크]

로또번호 가장 많이 나온 숫자 무슨 번호인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로또949회 예상번호 집계를 하시기 위해서 데이터가 필요하신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잘 확인하신 후 이번주..

이번주 로또949회 예상번호 정리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949회 예상번호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2월달입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는것 같은데요. 2021년 2월의 첫번째 로또추첨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월 첫번째 로또는 949회입니다. 로또 추첨..

2월 공모주 일정 정리 [내부링크]

2월 공모주 일정 정리를 하다보니 지난 1월달보다는 새롭게 시작하는 종목이 줄었구나 라고 생각을 했는데 아마도 설날연휴와 2월에 근무일수가 적다보니 아마도 적지 않나 싶긴합니다. 그래도 새롭게 주식시장에..

pc온라인게임 순위 최신 (2월1주차) [내부링크]

pc온라인게임 순위 최신으로 2월 1주차에는 PC에서 플레이하는 어떠한 온라인게임이 인기가 있는지 상위 Top10의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온라인게임 순위 2월1주차 온라인게임 순위를 보면서 참 요새..

2021년 원숭이띠 나이 몇 세? [내부링크]

2021년 원숭이띠 나이 몇 세? 안녕하세요 원숭이띠 일상의 감성입니다. 벌써 2월달입니다. 2월하고도 3일인데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흐르는듯한 느낌입니다. 언젠가는 제 나이도 잊고 살아가고 있는것 같더라고요..

pdf파일 합치기 하는 방법 [내부링크]

pdf파일 합치기 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pdf파일은 전용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수정도 하기 힘들정도로 보기에는 쉽지만 다루기가 쉽지 않은 파일확장자입니다. 만약 여러개..

인천 아파트 분양정보 2021년 2월 [내부링크]

인천 아파트 분양정보 2021년 2월에 자료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2021년 2월 둘째주에 있는 설 명절이 지난 직후에 인천지역에서 아파트 분양정보가 있습니다. 2월15일에 청약접수를 시작하는 e편한세상 영종국..

서울 로또 명당 Top10 [내부링크]

서울 로또 명당 Top10 정리자료입니다. 동행복권에서는 262회차부터 로또1등을 배출한 판매점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로또1등이 많이 배출된 판매점이라면 나도 1등에 당첨될 수 있을것 같은..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범용공인인증서 발급방법 알아보다가 당일에도 발급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것을 알게되어서 아직까지 모르시는분들을 위해서 범용공인인증서를 당일에 발급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사업..

로또당첨번호 전체모음 엑셀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 전체모음 엑셀로 정리해서 보면 조금 더 로또당첨번호를 분석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로또복권을 주관하는 동행복권 사이트에서도 가장 최근에 추첨된 947회까지 각 회차별 로또당첨번..

코스트코 현대카드 발급 혜택 [내부링크]

코스트코 현대카드 발급 받으려고 합니다. 기존에 저는 현대카드가 있었는데 사용빈도가 적어서 코스트코 회원가입하는김에 혜택이 좋다고 해서 교체발급 받아보려고 어떤 혜택이 있고 연회비등은 어떻게 되는지..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설명 [내부링크]

코스트코 회원가입 방법 알려드릴게요. 저는 코스트코에 갈때 항상 코스트코 회원자격이 있는 친구랑 시간을 맞춰서 같이 동행을 해서 다니곤 했는데요. 최근에 제가 멀리 이사를 하게 되면서 코스트코 회원가입을..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48회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 예상번호 948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지난주에도 안타깝게 하나밖에 적중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한가지 위안을 삼자면 지난주 로또 예상번호에서 이웃수가 몇개 나왔었다는 사실을 위안삼아보려고 합..

반도체 관련주 Top7 [내부링크]

반도체 관련주 Top7 을 조사해보았습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는 돈을 잃는 사람보다 따는 사람이 많다고 할 정도로 호황아닌 호황을 이루고 있는데요. 여기에는 개미들의 큰 힘을 받고 있는 반도체와 관련된 주식..

역류성 식도염 증상 대표적 5가지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나타난것인지 모르고 소화제를 몇번 먹었다가 병을 키운꼴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갑자기 밥먹을때 약간 어지러움을 느끼기도 했고 먹고나서도 명치부근이 막혀있는듯한 느낌을 받고 소화가 제..

세관 통관 조회 방법 [내부링크]

세관 통관 조회 방법을 알아야할 일이 최근에 생겼습니다. 저는 해외직구를 많이 해본적이 없어서 택배배달이 늦어져도 마냥 기다려야만 하는것인줄 알았는데 직접 세관 통관 조회를 해서 내 물건이 어디쯤에서 어..

모더나 관련주 Top5 [내부링크]

지난 2020년 한해뿐만 아니라 2021년 1월 현재까지도 우리를 지긋지긋하게 괴롭히고 있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이제 곧 퇴치될수 있을것 같은 희망이 생겼습니다. 많은분들이 뉴스를 통해서 들으셨겠지만 곧 백신접..

947회 로또1등 당첨지역 [내부링크]

 947회 로또1등 당첨지역 리스트를 보시면 아마 깜짝 놀라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난 1월23일에 실시된 제 947회 로또추첨에서 로또1등에 당첨된 분이 총 18명입니다. 근래에 로또1등이 가장 많이 배출된 회차가..

로또당첨번호 통계 946회 포함 정리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 통계 정리를 946회 당첨횟수까지 포함해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2주동안은 전혀 통계상에서 가장 적은 출현횟수를 기록했던 9번이 연속으로 로또1등 당첨번호로 등장해서 횟수를 2회나 늘려놓..

임파선 부었을때 증상 대처방법 [내부링크]

임파선 부었을때 증상 대처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같이 코로나로 너도나도 조심해야하는 시기에 작은 기침이라도 하게되면 자연스럽게 주위의 눈치를 보게 되는데요. 임파선도 감기증상의 조짐이..

이번주 로또947회 예상번호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947회 예상번호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주에 로또를 구매하실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코로나도 조금씩 안정이 되어가는것 같고 제가 좋아하던 당구장도 이제는 어느정도 갈수 있을..

산삼꿈 인삼꿈 해몽 10가지 [내부링크]

간밤에 산삼이나 인삼과 관련된 꿈을 꾸신분들은 굉장히 기분이 좋으실것 같아요. 우리몸에 좋은것을 누구나 다 알수있는 산삼과 인삼이기때문에 분명 좋은 기운이 있을것 같다는 느낌이 드실텐데요. 그래서 오늘..

로또당첨번호 통계 945회 포함 최신업데이트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 통계 정리를 오랜만에 해보려고 합니다. 로또당첨번호로 가장 많이 출현했던 번호는 무엇이고 많이 출현한 번호의 순위는 어떤번호가 있는지 아래에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자료를 보시고 이..

이번주 로또946회 예상번호 추천 [내부링크]

지난주 945회에는 로또당첨번호가 매번 그렇지만 정말 아뿔싸라는 말이 튀어나올정도로 이상하게 나왔던것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매번 로또당첨번호를 예상한다는게 무의미하게 느껴지지만 그래도 될때까지 도전해..

팽이버섯 차 효능 [내부링크]

팽이버섯도 차로 만들어서 먹으면 효능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저는 샤브샤브나 불고기와 함께 곁들여먹는 재료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재료가 바로 팽이버섯인데요. 얼마전에 우연히 케이블티비에서..

소변 꿈해몽 상황별 정리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꿈해몽과 관련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하는데요. 지난밤에 너무 생생한 꿈을 꾸어서 그와 관련된 해몽자료를 찾아보다가 자료로 남겨보고자 합니다. 지난밤에 꿈에서 소변 보는 꿈을 너무 생생..

로또1등 당첨지역 945회차 [내부링크]

1월9일 실시된 제945회 로또추첨식에서는 총 13명의 로또1등 당첨자가 탄생했습니다. 각각 어디지역에서 로또1등이 탄생했는지 로또1등 당첨지역을 조사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지난 945회 로또에는..

이번주 로또945회 예상번호 추천해봅니다. [내부링크]

코로나때문에 사회적거리두기가 일상이 되어버린상태에서 맞은 2021년입니다. 새해 첫 로또추첨에서 보기좋게 낙첨되었지만 이번주 9일에 실시되는 로또945회 예상번호를 한번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다만 추천은..

2021년 원숭이띠운세 정리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번 돼지띠운세에 이어서 이번에는 제가 해당하는 2021년 원숭이띠운세 자료를 한번 정리해볼까 합니다. 2020년은 나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힘든 한해였는데요. 아무리 좋은 운세라고 하더라도 누구..

2021년 돼지띠운세 총정리 [내부링크]

2021년 신축년이 밝아왔습니다. 올해는 소띠의 해로 그냥 소가 아니라 하얀 소의 해라고 합니다.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소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이러한 소띠의 해에 돼지해에 태어나신분들의 운세가 어떠한지 궁..

2021년도 1월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 [내부링크]

2021년 1월 2주차에는 경기도권에서도 특히 인기가 높을것으로 예상되는 아파트 분양일정이 있습니다.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에 대해서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신분들이라면 벌써 눈치를 채셨을것 같은데요. 1월..

위염 증상 대표3가지 [내부링크]

위염은 흔하다면 흔한 질환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꼭 챙겨야하는 식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증상이다보니 방치해둘수는 없을텐데요. 오늘은 이러한 위염 증상이 의심되는 경우와 원인등에..

로또1등 당첨지역 1월2일 944회 [내부링크]

새해가 되고나서 첫 로또추첨이 있었습니다. 지난주 토요일 그러니까 2021년 1월 2일 토요일에 제 944회차 로또추첨식이 있었는데요. 이날은 총 13명의 로또1등 당첨자가 탄생했는데요. 오늘은 944회에 배출된 로..

어지럼증에 좋은 음식 BEST7 [내부링크]

환절기가 다가오면 몸이 환경적인 변화에 적응을 해야하는데 그렇지 못할경우에 몸 이곳저곳에서 이상현상이 나타나고는 합니다. 어느날 느닷없이 어지러움을 느꼈지만 가볍게 끝나버리는 증상에 크게 개념치않고..

2021년 1월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 [내부링크]

2021년 새해 첫 경기도 아파트 분양일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새해들어서 경기도권에서 처음으로 아파트 분양이 시작되는곳은 판교지역에 건설되는 판교밸리자이 1,2,3단지입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주유 할인카드 추천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주유 할인카드 추천 해보려고 합니다. 한동안 내려가기만 하던 기름값이 최근 2주새에 무섭게 다시 올라오는것을 보고 이제는 정말 제대로된 주유 할인카드를 가져보려고 여기저기 정보를 찾아보던중에 괜찮은..

작두콩차 효능 제대로 알고 먹기 [내부링크]

열대 아시아를 비롯해서 아프리카 인도 지방등 널리 분포하고 있는 작두콩은 우리나라에서는 충남 이남에서 재배가 가능한 한해살이 작물입니다. 작두콩의 잎은 잎자루가 길죽하고 달걀처럼 타원형의 모양을 가지..

산양유 단백질 효능 부작용 알고 먹는 방법 [내부링크]

최근에 단백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산양유 단백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인분께서 추천해주셔서 하나 구매해봤는데 직접적인 효능까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몸에 좋다고 하니까 일단은 꾸준히 복용해보..

연금복권 추첨시간 변경 [내부링크]

연금복권은 매주 목요일 공중파 방송 MBC 를 통해서 추첨방송을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새해가 되는 2021년부터는 연금복권 추첨시간이 변경된다는 공지가 떠서 누구보다 빠르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연금복권 추..

이석증 증상 원인 치료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변이 빙글빙글 도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심한 어지러움증이 짧게는 몇초에서 길게는 1분여까지 지속되다가 자연스럽게 좋아지는것이 반복되는 증상은 이석증의 주된 증상 중에 하나 입니다. 이석증을 앓고 계신..

2021년 삼재띠는 누구인가? [내부링크]

2021년 삼재띠는 누가 해당이 되는것인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누구하나 빼놓지 않고 힘들었던 2020년이 이제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이제 지나간것은 잊고 새롭게 다가오는것을..

베체트병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베체트병이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최근에 지인을 통해서 알게된 질환인데요. 차라리 이러한 질환을 아예 모르고 살면 좋을것 같지만 세상이 내맘처럼 되는것만은 아니라서 참 안타깝습니다. 베체트병은 터키..

남자 요도염 증상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요도염은 겉으로 보기에 남자들이 증상을 가장 알아보기 쉬운 질환입니다. 주로 이성과의 잠자리를 통해서 전파되는 질환이라서 성병이라고 불리우는 질환중에 하나입니다. 요도염에 걸리게 되면 분비물을 확인하..

폐활량늘리는법 3가지 평소에 노력 [내부링크]

저는 자차를 이용해서 출퇴근을 합니다. 근데 출퇴근시간대에 차가 많이 밀리다보니 차에서 멍하니 라디오만 듣는게 지겨워서 가끔 유튜브에서 노래방을 틀어놓고 노래를 따라 부르는데 숨이 차거나 호흡이 딸리는..

콜라비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콜라비는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있는 순무와 양배추를 교배해서 탄생시킨 채소입니다. 순무의 단단한 식감과 양배추에 들어있는 단맛을 모두 가지고 있는 채소가 되겠는데요. 수분함량이 90%이상에 달하는 줄기부분..

942회 로또1등당첨지역 [내부링크]

942회 로또1등당첨지역 업데이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2월 19일에 실시된 제 942회 로또 645추첨에서는 총 6명의 로또1등 당첨자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942회 로또1등에 당첨된 6명은 인천이 1명 , 경기..

로또당첨번호 통계 941회차까지 최신업데이트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 통계 가장 최근 941회차 추첨번호까지 최신업데이트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이면 제942회 로또추첨이 실행이 되는데요. 내일은 과연 몇명의 로또1등 당첨자가 탄생이 될지 기대가 됩니다...

엽산 효능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엽산 효능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저는 이명이 점점 심해지는것을 느껴서 병원도 다녀보고 좋다는 약도 먹어봤지만 크게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명을 낫게는 못하더라도 심해지는것..

이명 난천에 좋은 음식 5가지 [내부링크]

이명 난청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모든사람이 귀에서 삐소리가 나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명이라는것을 알게 된 후로 이게 내가 겪고 있는 질환이라는것을 깨닫게 되었는데요. 이명때..

안구 건조증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안구 건조증에 좋은 음식 7가지를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구 건조증은 눈물이 부족하게되거나 눈물이 너무 쉽게 증발해버려서 나타나게되는 증상인데요. 날씨가 건조해지는 시기에 더욱 극심해져서 많은 분..

숙면에 좋은 차 5가지입니다. [내부링크]

숙면에 좋은 차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잠은 정말 중요한 요소인데요. 최근에 불면증 기미가 보이면서 잠을 좀 더 편하게 푹 자고 싶은 마음이 커지면서 기계적인 도움보다는 주위의 권유로 숙면..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 설명 [내부링크]

현금영수증 조회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고 쉽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금영수증 조회는 국세청에서 운영하는 홈택스라는 사이트에서 본인이 직접해볼 수 있는 사항입니다. 본인의 공인인증서를 준비하고 홈택..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내부링크]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대부분의 신용카드 결제일을 25일로 몰아놓았는데 이유가 각 신용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동일하게 하기 위함이었었는데요 최근에 자꾸 현대카드 결제금..

워드프레스 우분투에 설치하기 도메인DNS설정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우분투에 설치하기 도메인DNS설정 워드프레스 우분투에 설치해보려고 합니다. 본 포스팅은 시리즈물로 제작할 예정이며 서버에 대해서 지식이 1도 없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해당내용을 작성합니다...

국세청 홈택스 세금계산서 발행하는 방법 [내부링크]

국세청 홈택스 세금계산서 발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할때에는 국세청 홈택스를 이용하는데요. 국세청 홈택스는 무료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지만 매우 간단한..

로또1등 당첨금 세금 계산법 [내부링크]

로또1등 당첨금 세금 계산법 정확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흔히들 로또1등에 당첨되신분들이 당첨금에 간단하게 소득세와 주민세의 세금을 계산해서 33% 금액을 공제하고 수령하는것으로 알고 계십니다. 틀..

로또1등 당첨지역 941회 업데이트합니다. [내부링크]

로또1등 당첨지역 941회 업데이트합니다. 941회 로또당첨자는 총 16명이 탄생했습니다. 정확하게는 16게임의 로또가 로또1등 당첨번호와 일치한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전 주 940회에서 10명아래로 1등이 탄생했었..

로또당첨번호 통계 최신업데트입니다.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 통계 최신업데트입니다. 원래는 월요일에 로또당첨번호에 대해서 통계를 간략하게 정리해서 포스팅을 하고는 했는데 이번주부터는 금요일에 하려고 합니다. 월요일에는 로또당첨지역에 대한 글을 올..

로또1등 당첨지역 940회 업데이트 [내부링크]

로또1등 당첨지역 940회에는 어디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주 십여명 안팎의 로또1등 당첨자가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그 1등당첨자중에서 저는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정말 슬프네요.ㅠㅠ 목차 로..

연금복권 당첨번호 32회 12월10일 추첨결과 [내부링크]

연금복권 당첨번호 32회 12월10일 추첨결과입니다. 오늘은 제 32회 연금복권 당첨번호 추첨이 있는 목요일입니다. 조금전 12시20분경에 추첨이 끝났으며 동행복권을 통해서 연금복권을 구매하신 구매자분들은 당첨..

세금포인트 쌓아서 물건 싸게 사기 [내부링크]

세금포인트 쌓아서 물건 싸게 사기 세금포인트 제도에 대해서 아시나요? 오늘 우연히 홈택스에서 세금계산서 발행할일이 있어서 접속했다가 메뉴를 보고있는데 세금포인트라는 메뉴가 있더라고요. 이게 뭔가 싶어..

사무실공사 막바지네요 [내부링크]

사무실공사 막바지네요. 사무실에 새로운 레이아웃을 적용해서 칸막이를 설치하고 새로운 자리배치를 하고 거의 다 공사가 마무리 되어갑니다. 이제 내일 전등만 LED로 교체하면 이번 사무실의 대대적인 공사는..

31회 연금복권 당첨번호 빠른 업데이트 [내부링크]

31회 연금복권 당첨번호 빠른 업데이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주일동안 기다리신분들 많으실텐데요. 매월 일정금액을 20년동안 연금처럼 지급받는 연금복권, 정확한 이름은 연금복권 720 인데요. 연금복권 추첨..

골판지 관련주 관련기업 총정리 [내부링크]

골판지 관련주 관련기업 총정리 코로나때문에 최근의 사회분위기는 언택트시대로 가면서 배달 및 택배산업이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택배산업에 빠질수없는 제품중에 하나가 상품 포장용 골판지입니다. 급격..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기 [내부링크]

롯데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이 필요한 이유는 자신의 결제일에 따른 롯데카드 사용기간 집계가 모두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저도 주로 롯데카드를 많이 사용하기는 하지만 결제일이 다가오게되면 가끔..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현금으로 돌려받기) [내부링크]

농협카드 포인트 사용방법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방법은 바로 현금으로 돌려받는 캐시백전환입니다. 신용카드는 사용하지만 각 신용카드별로 적립이 되는 포인트를 관리하지 않아서 묵혀있는 현금이 꽤나 되..

돼지감자차 효능 7가지 알고 마십시다 [내부링크]

돼지감자차 효능에 대해서 알고 마시면 좀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돼지감자는 일반 감자보다 크기는 작지만 옛날부터 우리몸에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기때문에 많은분들이 드시곤했습..

오줌 싸는 꿈 해몽 상황별로 정리 [내부링크]

오줌 싸는 꿈 해몽 상황별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요일 새벽에 꿈에서 오줌 싸는 꿈을 꾸다가 진짜 오줌싸는줄알고 깜짝놀래서 깼었는데요. 진짜 생생하게 꿈속에서 오줌을 쌌던지라 너무 놀래서 일어나자..

로또당첨번호 통계 939회 포함 업데이트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 통계 939회 포함 업데이트 해봤습니다. 이번주 939회 로또 당첨번호는 어느 한 구간이 전멸하거나 하는것없이 전 구간이 골고루 한개이상씩은 추첨되었습니다. 939회까지 당첨된 로또당첨번호 통계를..

939회 이번주 로또 당첨지역 총정리 [내부링크]

939회 이번주 로또 당첨지역 총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주 로또 당첨지역은 충청남북도와 강원 경남을 제외한 지역에서 로또1등이 당첨되었습니다. 물론 저도 온라인으로도 샀는데 역시나 꽝이네요. 저도 로또1..

12월 아파트 분양일정 정리 [내부링크]

12월 아파트 분양일정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매번 정리하면서 제가 사는 인근의 청약을 신청해보는데 청약 당첨되신분들은 전생의 나라를 구하신건지 저는 청약당첨의 꿈을 언제쯤 이룰 수 있는지 참 암담합니다...

30회 연금복권 당첨번호 결과 나왔네요 [내부링크]

30회 연금복권 당첨번호 결과 나왔네요 오늘 2020년 11월 26일 목요일은 제 30회 연금복권 720 추첨이 있는 날이었습니다. 일과때문에 깜빡 잊고 있다가 방금전에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30회 연금복권 당..

연금복권 실수령액 얼마인지 궁금하시죠? [내부링크]

연금복권 실수령액 얼마인지 궁금하시죠? 연금복권은 2020년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연금복권 720은 1등 당첨금이 700만원을 20년간 연금처럼 수령하는것입니다. 하지만 이 700만원은 세금이 공제되기 전 금액이며 세..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알아보고 투자하기 [내부링크]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 코로나 치료제 관련주라고 한다면 앞으로 당분간은 가장 핫한 주식종목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경기는 바닥을 헤매고 있지만 주식시장은 연일 호황을 누리고있는데요. 최근에 투자자들에..

로또당첨번호 통계 938회포함 업데이트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 통계를 오랜만에 내보려고 합니다. 이번 통계에는 최근 11월21일에 추첨한 938회 당첨번호까지 포함한 최신내역으로 업데이트하오니 돌아오는 939회 로또 구매시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

938회 로또 당첨지역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938회 로또 당첨지역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난주에 4등에 당첨되서 기분이 좋았고 당첨금 5만원을 가지고 다시 938회 로또를 구매했지만 이번회차에는 꽝이 났네요 ㅠㅠ 역시나 운으로 한번 당첨되었던것이지 뭔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소개 [내부링크]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방법 어린이집에서 일을 하기 위한 필수조건중에 하나인 보육교사 자격증은 보건복지부에서 발급을 해주는 국가자격증입니다. 이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서는 보육과 관련된 학과 과목..

들기름 효능 및 먹는법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들기름 효능 및 먹는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옛부터 우리나라에서는 들기름을 식용유로 사용을 해오면서 나물등을 무칠때 첨가해서 먹어왔습니다. 이렇게 풍미만을 올려주는줄 알았던 들기름이 최근에는 건강..

연금복권 당첨번호 보는법 100%정복 [내부링크]

연금복권 당첨번호 보는법 100%정복할수 있도록 차근차근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금복권은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타 복권과 다르게 연금처럼 매달 당첨금액을 받을 수 있는 복권상품입니다. 그 기간도 20..

번개꿈 해몽 상황에 따른 해석 살펴보세요 [내부링크]

번개꿈 해몽 상황에 따른 해석 살펴보세요. 지난밤 꿈속에서 번개와 관련된 상황을 겪으셨나요? 꿈속에서 번개를 보거나 맞거나 하는 상황을 겪게되는 꿈은 대개 기분좋은 길몽으로 해석되는경우가 많다는데요. 그..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혼자서도 충분합니다 [내부링크]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인터넷으로 혼자 충분히 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누군가에게 부탁해서 발급을 받아야된다고 생각하신다면 아래에 제가 혼자서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2020 삼재띠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20 삼재띠 해당하는 12간지띠는 누가 해당하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삼재는 3년동안 안좋은일이 생기게되는 것을 두고 하는말인데요. 보통 삼재는 12간지의 띠중에서 3개의 띠를 묶어서 말하고는 합니다. 예전..

로또 4등 당첨금 받았습니다. [내부링크]

로또 4등 당첨금 받았습니다. 꽤 오랫동안 5등도 당첨되지 못했었는데 지난주 로또 937회때 4등에 당첨되었습니다. 로또 4등에 당첨되어서 당첨금까지 수령받고 다음회차에 해당하는 938회 로또복권 구매까지 아침..

[937회]이번주 로또 당첨지역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 당첨지역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토요일 2020년 11월 14일에 실시된 제 937회 로또추첨은 1등 11게임 , 2등 57게임, 3등 2,480게임등이 각각 당첨되었습니다. 전주 936회에 비해서는 1등 당..

2020년 11월 셋째주 아파트 분양일정 정리본 [내부링크]

2020년 11월 셋째주 아파트 분양일정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내집마련의 꿈을 위해서 오늘도 청약당첨의 기회를 노리시는분들을 위해서 다가올 2020년 11월 셋째주에 진행될 아파트 분양일정은 어디어디가 있는..

뱀에게 쫓기는 꿈 뱀꿈 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뱀한테 쫓기는 꿈 뱀꿈 해몽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꿈속에서 뱀을 보았던 상황을 가지고 각 상황별로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뱀꿈 해몽에 대한 자료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뱀꿈 해몽 뱀은 실제로는 굉장히..

로또 판매시간 추첨시간 깔끔정리 [내부링크]

로또 판매시간 추첨시간 깔끔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매주 일확천금의 행운을 얻을 수 있는 로또 복권은 추첨시간이 있기때문에 판매시간에 맞춰서 현금으로 구매를 해야하는 복권입니다. 가끔 판매시간을 놓쳐서 로..

2020년 11월 둘째주 아파트 분양일정 조사완료 [내부링크]

2020년 11월 둘째주 아파트 분양일정 조사완료했습니다. 2020년 11월 둘째주에는 첫째주 ( 11월2일 ~ 6일 )보다는 새로 시작하는 아파트 분양일정이 다소 줄어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적은양은 아니지만 인기지역도..

로또당첨번호 통계 936회포함 최신판 [내부링크]

로또당첨번호 통계를 최근에 추첨한 936회를 포함해서 업데이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935회차까지 포함된 로또당첨번호 통계는 지난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을 보시고 싶은분들은 아..

이번주 로또 당첨지역 어디인지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이번주 로또 당첨지역 어디인지 알려드릴게요. 로또 936회 로또 1등이 배출된 당첨지역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곧 돌아올 937회 로또구매에 참고가 될수있는 936회 로또 당첨지역이 어딘지 알아보겠습니다. 목..

물 꿈해몽 상황별 해석 정리 [내부링크]

물 꿈해몽 상황별 해석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물을 좋아하고 수영도 좋아합니다만 꿈속에서 왠지 큰물을 만나면 무섭고 겁을 잔뜩먹었던 기억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꿈속에서 물이 출현하는 각각..

공기청정기 관련주 미세먼지하면 생각나는 수혜주 [내부링크]

공기청정기 관련주 미세먼지하면 생각나는 수혜주 최근에 한반도에는 미세먼지와 관련된 이슈가 가장 큰 화젯거리였습니다.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미세먼지와 관련된 뉴스거리들이 줄어들기는 했지만 겨울이 시작되..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주 어떤회사가 대장주일까 [내부링크]

자율주행 자동차 관련주 어떤회사가 대장주일까 궁금해하실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주식시장에서 자율주행 자동차와 관련된 기업 관련주식과 그중에서 시장을 이끌어가는 대장주는 어디이며 자율주행시장이 커짐에..

로또1등 당첨자 꿈 리스트 [내부링크]

로또1등 당첨자 꿈 리스트를 모아봤습니다. 그동안 로또1등에 당첨되신분들이 아래의 꿈을 꾸고 로또를 사서 로또1등에 당첨이 되었다고는 하는데 인터넷상에 떠도는 자료라서 신빙성의 의심은 가지만 그래도 꽤나..

철강 관련주 알기쉽게 한방정리 [내부링크]

철강 관련주 알기쉽게 한방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업기반의 한 축이라고 할 수 있는 철강분야는 전반적 대부분 분야에서 사용되는 중요한 소재, 철강과 관련된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고 투자 정보를 설명드리..

수소차 관련주 과연 어디가 투자처로 적합할까 [내부링크]

수소차 관련주 과연 어디가 투자처로 적합할까? 국내외로 수소차와 관련된 이슈는 계속 될것 같습니다. 내연기관 자동차에서 미래형 수소차, 전기차로 넘어가는 시점이 곧 오게 될것인데요. 그렇다면 수소차 관련..

벌레 꿈해몽 풀이 모음입니다. [내부링크]

벌레 꿈해몽 풀이 모음입니다. 저는 현실에서도 벌레를 극히 싫어하는 사람인데요. 얼마전에 꿈속에서 벌레에 물려서 피가나는 꿈을 꾸고는 꿈에서 깬후로도 소름이 끼쳐서 기분이 나빴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고..

임영웅 신곡 'HERO' 발표 [내부링크]

임영웅 신곡 'HERO' 발표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11월 4일 신곡 HERO 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트로트관련 프로그램을 잘 챙겨본적이 없어서 몰랐다가 얼마전에 유투브에서 우연히 임영웅이 부른 '..

연예인 꿈해몽 풀이모음입니다. [내부링크]

연예인 꿈해몽 풀이모음 연예인 꿈해몽 풀이를 상황별로 모아봤습니다. 현실로는 만나기가 힘든 연예인을 꿈에서나마 보고 설레였다면 정말 기분이 좋을수밖에 없겠는데요. 각 상황별로 연예인을 만난 꿈이 어떻게..

등산하는 꿈해몽 상황별로 정리해봤습니다. [내부링크]

등산하는 꿈해몽 자료가 필요해서 상황별로 등산과 관련된 꿈해몽자료를 찾아봤습니다. 실제로도 가장 힘들고 싫어하는 운동이 등산인데 꿈속에서 등산하면서 굉장히 고생을 해서인지 오늘은 하루가 굉장히 길어질..

연금복권 사는법 온라인구매가능 [내부링크]

연금복권 사는법 특히 온라인으로 연금복권 사는법이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쉽고 빠르게 구매가 가능한 연금복권 온라인으로 사는법에 대해서 제가 직접 구매를 해보면서 절차를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금..

농협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분실해제 절차알아보기 [내부링크]

농협카드 고객센터 분실신고 분실해제 절차알아보기입니다. 농협카드 사용하는 고객분들 중에서 간혹 신용카드를 분실하는 사고가 있어서 빠르게 분실신고를 진행해야 하는분들을 위해서 2차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로또 번호 통계 가장 많이 당첨된 번호는? [내부링크]

로또 번호 통계 가장 많이 당첨된 번호는? 매주 토요일 저녁에 추첨을 하는 로또는 총 45개의 번호중에서 6개의 번호를 추첨해서 1등을 가리는 방식입니다. 가장 최근의 로또 추첨일이었던 2020년 10월31일은 935..

로또1등 당첨지역 935회 10월31일 추첨 [내부링크]

로또1등 당첨지역 935회 10월31일 추첨된 로또1등이 배출된 판매점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난주에도 역시나 저는 1등은 커녕 숫자3개도 맞추지 못하는 불운이 계속되었습니다. 저는 언제나 로또1등 당첨금 수령이..

2020년 11월 아파트 분양일정 입니다. [내부링크]

2020년 11월 아파트 분양일정 입니다. 11월에는 첫째주부터 인기가 높은 지역의 아파트 분양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인기가 높은지역이라고 할수 있는 경기도 과천 아파트 분양일정이 2020년 11월 첫째주에만 3군데..

기업은행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갱신하기 [내부링크]

기업은행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갱신하기 해마다 해야하는 행사가 있습니다. 바로 공인인증서 갱신인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기업은행에 등록해서 사용하고 있는 개인사업자 공인인증서 갱신해야하는 시기가 왔습..

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카드 추천 [내부링크]

연회비 없는 후불 하이패스카드 있는줄 몰랐습니다. 제가 현재 타고 있는 차를 뽑은지 4년이 지났는데 4년동안 꼬박꼬박 연회비를 납부해가면서 후불 하이패스카드를 이용했다는게 갑자기 기분이 나빠지더라고요...

신용등급 점수표 정리 [내부링크]

신용등급 점수표 정리 신용등급이라는것은 현대인의 금융생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신용등급 점수의 산출방식이 신용평가사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고 부여되는 점수도 조..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상세파악 [내부링크]

삼성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상세파악 삼성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분들은 자신이 사용한 카드결제의 대금청구가 언제부터 언제까지 사용한것이 이번달에 청구되는것인지를 파악하고 사용하시는것이 좀 더 효율적인..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대부분의 상담이 가능하지만 상담원을 통해서 직접 통화로 해결해야하는 상황도 발생할 수 있기..

파주 퍼스트가든 가볼만한곳 베스트인것 같네요 [내부링크]

파주 퍼스트가든 가볼만한곳 베스트인것 같네요 와이프가 지난주에 친구들과 파주에 있는 퍼스트가든에 다녀오고서는 저에게 이번주에 같이가보자고 하네요. 얼마나 넓은지 하루종일 돌아다닌것 같은데 다 못돌아..

뽕숭아학당 촬영지 풍기 24회 [내부링크]

뽕숭아학당 촬영지 풍기 24회 알아보기 트로트 아이돌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등이 참여한 뽕숭아학당 24회는 풍기를 촬영지로 선택했습니다. 아직 뽕숭아학당 24회를 못보신분들은 무료다시보기등을 통해서 꼭..

군자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분양정보 분석 [내부링크]

군자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분양정보 분석 2020년 10월 셋째주 마지막날에 시작되는 군자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분양정보를 분석해보려고 합니다. 군자 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시흥시 거모동 293 일원에 건설되는 총..

타트체리 효능 제대로 파악하기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제대로 파악하기 타트체리는 우리가 흔히 먹는 체리하고는 조금 다른 종류의 체리가 되겠습니다. 타트체리는 장미과의 벗나무 열매를 뜻하는데요. 색이 매우 붉기도 하고 연한 노란색을 띄기도 하는..

콩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정확히 파악하기 [내부링크]

콩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정확히 파악하기 나이가 들어가기 시작하면서 슬슬 몸속 장기들의 건강이 걱정되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러던중에 누가 콩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으로 소변색깔을 얘기해서 저도..

이빨 빠지는 꿈해몽 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이빨 빠지는 꿈해몽 자료 상황별로 모아서 정리해봤습니다. 아래에서 본인이 꾸셨던 꿈속의 상황을 찾아서 해몽풀이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 클릭시 해당항목으로 이동합니다. )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빨 빠..

머리카락 꿈해몽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머리카락 꿈해몽 상황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꿈속에서 머리카락과 관련되서 진행되었던 상황이 유난히 신경이 쓰였다면 이러한 꿈이 어떠한것을 암시하는것인지 재미로삼아 알아보고 싶은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합..

소 꿈해몽 상황별 정리 [내부링크]

소 꿈해몽을 상황별로 정리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분좋은 길몽도 있고 몸조심해야할 흉몽으로 풀이가되는 상황도 있지만 꿈은 꿈일뿐이니 너무 집착해서 연결하지는 마시고 재미삼아서 해몽풀이를 보시기..

범띠와 잘맞는띠 누구일까요? [내부링크]

범띠와 잘맞는띠 누구인지 알고 싶은신가요? 범띠와 잘맞는띠는 어떤띠인지 범띠의 성격은 어떤지 상극이 되는 상대의 띠는 어떤 띠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 클릭시 해당항목으로 이동합니다. ) 범띠..

맥문동 효능 부작용 열매 알고먹기 [내부링크]

맥문동 효능 부작용 열매 알고먹기 맥문동이라는 이름은 혹한의 날씨속에서도 푸름을 뽐내면서 겨울을 이겨내고 뿌리의 모습이 마치 보리와 같이 생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목차 ( 클릭시 해당항목..

포항CGV 상영시간표 이번주편과 주차안내 [내부링크]

포항CGV 상영시간표 이번주말에는 어떤 영화가 상영되고 상영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직접 포항CGV 상영시간표 찾는방법과 이번주 상영시간표를 준비해봤습니다.또 영화관람을 위해서 포항CGV..

아파트 청약 1순위 자격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 1순위 자격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파트 분양에서 청약접수를 할때 특별공급을 제외하고 가장 높은 순위에 해당하는 청약1순위는 내집마련을 하려고 노력하는분들에게 필..

아파트 분양정보 2020년 10월 셋째주 청약일정 [내부링크]

아파트 분양정보 2020년 10월 셋째주 청약일정입니다. 이 시대 누구나 꿈꾸는 내집마련의 방법인 청약에 대해서 한번쯤은 관심을 가지셨을텐데요. 이러한 청약정보를 알기쉽게 알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파트..

공황장애 초기증상 자가진단 방법 [내부링크]

공황장애 초기증상 자가진단 방법을 찾아보니 간단하게나마 테스트하는 방법이 있더군요. 최근들어서 스트레스가 심해진것인지 갑작스럽게 가슴이 답답해지고 숨이 가빠지는것을 느낀적이 몇번있어서 주위친구에게..

2020년 실업급여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0년 실업급여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실업급여 자격조건에 해당하시는분들이 직접 실업급여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실업급여의 정확한 명칭은 구직급여입니다. 구직급여는 실업으로 인해..

요로결석 증상 제대로 파악하고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요로결석 증상 제대로 파악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알고 계셔야합니다. 한번 몸속에 결석이 생기게되면 치료가 되었더라도 생활습관등을 바꾸지 않게된다면 또다시 결석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요로결석은 걸린사람만..

로또 932회 당첨번호 1등 당첨지역과 1등 당첨금액 [내부링크]

로또 932회 당첨번호 1등 당첨지역과 1등 당첨금액 알아봅시다. 이번주에도 출근하셨나요? 그렇다면 저와 마찬가지로 로또1등당첨에는 실패하셨군요.ㅠㅠ 진짜 로또 1등 당첨지역을 일부러 찾아가서라도 사고 싶은..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선 [내부링크]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선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지혈증은 평소에 관리가 되지 않으면 더 많은 합병증을 불러올 수 있기때문에 발병하기전에 미리 관리를 해두는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관리라는것은 영양..

남자 오른쪽 아랫배 통증 이유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남자 오른쪽 아랫배 통증 이유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배에 통증이 있게 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것이 최근에 먹은 음식이 잘못된것인가 하고 의심을 하게 되는것인데요. 음식을 잘못먹..

쏘카 조기반납 혜택 받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내부링크]

쏘카 조기반납 혜택 있는것 다들 알고 계셨나요? 쏘카를 처음 빌리려고할때에 반납예상까지 알려주고 렌트를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반납예상시간을 남겨두고 렌트한 차량을 조기에 반납하게 되면 쏘카에서는 다음..

2020년 10월 운세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2020년 10월 운세 알아봅시다 2020년도 벌써 10월입니다.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2020년 10월은 병술월로 칭해집니다. 10월은 쉬는날도 많아서 정말 좋은데요. 첫주가 추석으로 긴 연휴였고 이번주에는 금요일부터..

1960년생 국민연금 수령나이 몇년도부터? [내부링크]

1960년생 국민연금 수령나이 몇년도부터 해당하는지 궁금하신분들이 계실겁니다. 국민연금은 근로활동이 가능할때 가능한 오랜기간동안 납입을 하게되면 일정나이가 되면 매월 연금으로 지급받게 되는데요. 1960년..

12간지 띠순서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12간지 띠순서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사람이 태어나게 되면 누구나 하나씩 갖게되는 자기의 띠, 즉 12간시 동물순서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목차 ( 클릭시 해당항목으로 이동합니다. ) 12간지 띠순서 12간지..

대법원 경매물건 보기 검색하는 방법 [내부링크]

대법원 경매물건 보기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가 안좋을때에는 경매장이 호황을 누리게 되는것 같습니다. 어른들 말씀에 예전 IMF때에도 어려운 경기떄문에 싸게 경매시장에 나온..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알아봤습니다.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중고가격 알아봤습니다. 지금 당장 차를 바꿀려고 하는것은 아니지만 최근에 맘에 들어하던차가 G80이라서 신차를 구매할 능력까지는 안될것같고, 중고시장에서 현재 제네시스 G80 가격이 어느정도선..

여드름 짜는 꿈해몽 찾아보고 기분좋아졌다 [내부링크]

여드름 짜는 꿈해몽 찾아보고 기분이 매우매우 좋아졌습니다. 간반에 꿈속에서 제가 입 옆에 여드름이 두개가 났더라고요. 근데 이걸 어찌할까 고민하다가 시원하게 여드름을 짜버렸는데요. 여드름 두개가 모두 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모 청약방법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모 청약방법 알고 있어도 1주도 받기가 힘들것 같습니다. 2020년 공모주 시장에서 SK바이오팜, 카카오게임즈에 이어서 가장 큰 화두로 떠오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일반 청약일이 오늘 10월..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 자세히 소개 [내부링크]

인천공항 면세점 영업시간을 자세히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코앞에 다가왔는데요. 명절에 고향이 있는 시골이 아닌 해외로 나가는분들도 많은데요. 해외로 나가기 위해..

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 알고 계신가요? [내부링크]

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 알고 계신가요? 저는 주거래은행이 국민은행이다보니까 체크카드와 신용카드 총 3가지의 국민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은 아니지만 국민카드 분실했던 경험이 있었는데 오늘은 국민..

자동차 사고나는 꿈 상황별 해몽설명 [내부링크]

자동차 사고나는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서 크건 작건 자동차 사고 나는 꿈을 꾸셨다면 고통이 클수밖에 없어서 잠에서 깨고나더라도 그 느낌이 생생할것 같은데요. 꿈해몽이라는것이 상황별로 등장인물에 따라서..

공무원 종류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공무원 종류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공무원시험 준비를 하시는분들이 요즘에도 많은데 미리 공무원 종류가 어떠한 직종으로 나뉘는지 알고 준비를 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공무원만큼 안정적인 생활을 영..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무료이용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사고이력 조회 무료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저희 부친께서 시골에서 탈만한 중고차를 구매하셨었는데 그때 활용했던 기억이나서 혹시나 저처럼 활용방안을 모르시는분들을 위..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사칭문자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지급 사칭문자 조심하세요. 진짜 옛어른들 말씀처럼 인두껍을 쓰고 이딴짓거리하면 안되는데 왜 인간이기를 저렇게 쉽게 포기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세금계산서 발행할것이 있어서 국세청 홈택..

아이폰 안테나 1개 더 올리기 (feat.아이폰11 프로) [내부링크]

아이폰 안테나 갯수가 하나씩 때로는 두개씩 활성화가 안되서 신경이 쓰이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현재 아이폰11 프로를 개인용 핸드폰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처음부터 그랬는지 얼마전부터 그런건지도 기억이 나..

IMEI 조회 아이폰이나 갤럭시 따라해보세요 [내부링크]

아이폰 갤럭시 IMEI 조회하는방법 찾고 계신가요? 쉽고 빠르게 조회하는 방법 설명드리겠습니다. 목차 ( 클릭시 해당항목으로 이동합니다. ) IMEI 조회 방법 각각의 핸드폰에는 단말기식별번호라는것이 부여가 되..

분실폰 조회 빠르게 해보는 방법 [내부링크]

분실폰 조회 빠르게 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공유를 해보려고 합니다. 최근에 저는 사무실에서 사용할 용도로 아이폰7을 중고로 하나 구매를 했는데요. 폰만 중고로 구매하고 유심은..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 빠르게 대처하기 [내부링크]

국민은행 카드 분실신고 하는일이 생길줄은 몰랐네요. 지난주말에 잠시 외출후에 돌아오고나서 인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일요일저녁에 지갑을 분실한것을 알게되서 급하게 주거래은행인 국민은행의 체크카드와 신용..

로또 인터넷구매 가능한데 모르시나요? [내부링크]

로또 인터넷구매 가능한데 모르시나요? 오늘 제가 점심시간에 했던 말인데요. 아직도 다수의 분들이 로또를 꼭 판매점에 가야만 구매할 수 있는줄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더라고요. 오늘 점심먹으면서 동료들하고 로..

로또1등 당첨지역 어디인지 궁금할때 해결방법 [내부링크]

로또1등 당첨지역 어디인지 궁금할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주에 추첨된 로또1등 당첨번호도 궁금하지만 도대체 1등이 어디서 나왔는지 그 당첨지역이 궁금할때도 있는데요. 의외로 쉽게 당첨지역..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받는 방법 [내부링크]

삼성카드 연회비 면제 받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에는 연회비라는것이 존재하는데 엄청 프리미엄급의 신용카드가 아니고서는 대개 1~2만원 사이의 연회비가 매년 청구가 됩니다. 알뜰..

디 올 뉴 투싼 제원 및 디자인 가격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디 올 뉴 투싼 , 신형 투싼이 오늘 발표되었네요. 이번에 나오는 투싼모델은 2015년에 발표된 3세대 투싼이후로 5년만에 4세대로 발표가 되는 차량이라고 하는데 디자인은 나빠보이지는 않는데 현대 특유의 그릴,..

거미 꿈해몽 알아보도록 합시다 [내부링크]

거미 꿈해몽 상황별로 어떻게 해석이 될 수 있는지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거미는 이뻐하시는분들보다는 징그러워서 꺼리시는분들이 훨씬 많으실텐데요. 그러한분들이 꿈에서 거미를 보았을때 거미가 출현하는..

핸드폰 명의변경 서류 준비하세요 [내부링크]

핸드폰 명의변경 서류 어떤종류가 필요한지 궁금하신가요? 부모님 명의로 핸드폰을 청소년기간동안 사용하다가 성인이 되어서 번호가 변경되는걸 원치않을때에 대부분 자기 명의로 명의변경을 신청하게 되는데요...

국제전화 00618 이거 받아도 되는건가? [내부링크]

국제전화 00168 번호로 시작되는거 받아도 되는지 걱정이신분들 많으실겁니다. 대단한양반들이 우리나라사람들한테 사기해쳐먹는 보이스피싱이나 해킹과 같은 사례가 사회전반적으로 너무 퍼져있다보니까 국제전화..

개한테 쫓기는 꿈해몽 자료모음 [내부링크]

개한테 쫓기는 꿈해몽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가끔 꿈에서 개한테 쫓기는 꿈을 꾸기도 하는데요. 집에서 키우던개나 사나운개 아니면 여러마리의 개떼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왠지 모르게 찝찝한 생각이 들게 됩..

국민은행 대기시간 대기표 미리뽑고 짜증유발방지 [내부링크]

국민은행 대기시간 대기표 미리뽑고 짜증유발방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동네에는 회사와 공장들이 밀집지역에 있다보니 은행에 방문할때마다 기본 30~40분은 대기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지양 뜻 지향 뜻 제대로 사용중이신가요? [내부링크]

지양 뜻 지향 뜻 제대로 사용중이신가요? 저는 간혹 발언할 기회가 있어서 멘트를 작성할때 뭔가 미래계획을 말하려고 할때 지양? 지향?등이 들어가게 되더라고요. 그때마다 헷갈려서 찾아보고는 해서 이제는 어느..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통해서 쉽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통해서 필기체를 미리 알아보고 연습도 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영어를 일반 고딕이나 arial체로 써도 멋지지만 필기체로 쓰면 왠지 영어를 굉장히 잘하는것처럼 보이는건 저만의..

메밀차 효능 후회하지말고 알고 먹읍시다 [내부링크]

메밀차 효능 후회하지말고 알고 먹읍시다 메밀차 효능 제대로 알고 먹는것이 중요합니다. 식품이라는것이 한의학적으로 볼때 자신에게 맞는 음식이 있고 그렇지 않은 음식들이 있기 마련이기때문에 될 수 있으면..

skt 휴대폰 군정지 방법 상세소개 [내부링크]

skt 휴대폰 군정지 방법 상세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태어난 남자라면 국방의 의무를 위해서 적정 나이가 되면 군입대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군입대를 위해서는 몸만 가면 끝이 아니라 최근에..

백령도 배값 및 배편 혼선없이 정리 [내부링크]

백령도 배값 및 배편 혼선없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백령도는 웅진반도 서쪽에 위치한 섬이기때문에 배편 하나만이 유일하게 백령도로 통하는 교통수단이 되겠습니다. 그러다보니 요즘같은 날씨가 급변하기..

우분투 버츄얼호스트 SSL 적용 후 http 접속시 404 에러 [내부링크]

우분투 버츄얼호스트 SSL 적용 후  http 접속시 404 에러 두달 동안 나를 괴롭혔던 놈. 결국엔 내가 승리자인가?ㅋㅋ 저같은 사람이 또 있을까 싶어서 글로 남겨봅니다. 저의 환경은 이렇습니다. 서버 지식 티끌..

[우분투] E325 : ATTENTION 에러 해결하기 [내부링크]

[우분투] E325 : ATTENTION 에러 해결하는 방법 입니다. vi 에디터를 사용하다가 잠깐 실수로 아래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는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런 경우 좀 귀찮아집니다. vi 에디터로 conf 파일을 수정하다..

2020 종합소득세 카드 납부 했습니다. [내부링크]

2020 종합소득세 카드 납부 했습니다. 원래는 5월에 납부하게 되어있었지만 올해는 코로나 이슈때문에 저처럼 종합소득세 납부금이 적은분들은 8월31일까지 납부가 연기가 되었었는데요. 연기가 된것은 좋았는데..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 최신본 [내부링크]

하나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발급만 받아놓고 잘 사용하지 않았던 하나카드인데 최근에 몇 번 사용할 일이 생겨서 결제하고 25일이 결제일인데도 예상했던 결제금액보다 적게 청구가 되어..

공복 혈압 약 복용 괜찮은가? [내부링크]

공복 혈압 약 복용 괜찮은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혈압관리가 필요한 나이가 되었습니다. 워낙에 인스턴트음식등을 좋아하다보니 혈관건강이 좋지 않을것이라는것을 느끼지만 혈압관리가 필요한 나이가 올줄..

통영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찾기 [내부링크]

통영 CGV 상영시간표 주차장 찾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최근에 코로나때문에 전혀 영화관을 찾지 않았었는데, 최근에 개봉작중에서 너무 보고 싶은 영화가 있어서 혹시 볼 수 있는지 상영시간표를 찾아..

고환 피지낭종 방치하면 곤란합니다. [내부링크]

고환 피지낭종은 남성질환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당연한소리!?!? ) 남성은 여성과 다르게 중요부위가 몸밖으로 노출되어 있기때문에 세균이나 바이러스등에 감염되기가 쉬운데요. 또한 중요부위관리를 평소에..

영풍문고 재고확인 (링크포함) 영업시간 확인 [내부링크]

영풍문고 재고확인 (링크포함) 영업시간 확인 최근에 책을 구입하려고 영풍문고에 방문한적이 있습니다. 평소 책을 즐겨읽지 않기때문에 어쩌다 관련도서가 필요할때면 집근처에 있는 영풍문고에 방문을 하게..

생강의 효능 특성 진짜 좋네 [내부링크]

생강의 효능 특성 진짜 좋네요 옛부터 생강은 어떤면에서는 산삼보다 더 효능이 좋고 신이 내린 선물이다 라고 할 정도로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식품이었습니다. 또한 생강을 먹으면 부정한 기운이 침범치 못한다..

미나리 효능 봐서 해독하자 [내부링크]

미나리 효능 보다는 저는 매운탕에 들어간 미나리가 너무 좋습니다. 뭔가 쌉쌀하면서 매운탕의 얼큰함을 조금 중화시켜주는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미나리는 전통적으로 해독에 능한 식물이라는 평가가 지배적입니..

자궁경부암 증상 어떻게 알수 있을까? [내부링크]

자궁경부암 증상 아주 초기부터 미세한 변화라도 알수 있다면 초기에 발견해서 치료도 비교적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질병이 그렇듯 자궁경부암도 마찬가지로 초기에는 대부분 환자분들이 질병에..

자궁경부암 예방 위한 알아둬야할 사항 [내부링크]

자궁경부암 예방은 사전에 자궁경부암에 대한 지식을 충분히 쌓아둔다면 누구나 예방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나라에서 여성들에게 의무(?)적으로 이에 대한 검사를 따로 받도록 하고 있기때문에 조기발견도 가능..

보리밥 효능 6가지 [내부링크]

보리밥 효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 즐겨먹지 않던 보리밥입니다. 씹는맛도 별로이고 쌀밥만큼 맛있지가 않았기때문인데요. 하지만 역시나 입에 쓴것이 몸에는 좋은 법인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보리밥 효..

토스 비상금대출 무직자 가능한가? [내부링크]

토스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하다는데 대출이라함은 모름지기 직장이 있고 수입이 있어야 은행에서 돈을 빌려줄텐데 직장도 없고 수입도 일정치않은 무직자도 된다는 말이 믿기지 않으실테지만 아래의 방법을 따..

무직자 비상금대출 진정 가능한가? [내부링크]

무직자 비상금대출 신청하고 싶으신분들 많으실거에요. 금액이 큰게 아니기때문에 비상금대출로 소액상품을 받아서 조금이나마 막힌 돈줄을 풀어보고 싶으걸텐데요 무직자 비상금대출은 최근에 모바일 중심으로 시..

은행 상환방법 어떤것들이 있는가 [내부링크]

은행에서 자금 빌려 사용하다가 상환할때 상환하는 방법은 크게 4가지가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윈리금균등분할상환 체증식분할상환 만기일시와 체증식은 많이 사용안하는데 대부분의 은행은 원..

원주 세브란스병원 권역외상센터 [내부링크]

원주 세브란스병원 권역외상센터 어제 아버지가 원주 세브란스병원에서 수술을 받으셔서 이틀째 병원에 있는중이네요. 어제 오늘 간병을 전담하고 있지는 않지만 지루한틈에 잠시 휴게실에 와봤더니 창문너머로..

소방 체력표 , 측정종목 분석 [내부링크]

소방 체력표 , 측정종목 분석 얼마전에 소방공무원분들의 처우개선이 된 사례가 있었습니다. 바로 소방공무원이 지방직에서 국가직으로 승격하게된것인데요. 이제까지 고생하신것에 비해서 너무 늦은게 아닌..

방귀냄새가독한이유, 내몸에 이상신호? [내부링크]

방귀냄새가독한이유, 내몸에 이상신호? 방귀는 내 몸에서 내장기관들이 알아서 활동하는 신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몸속에 둬서는 안될? 불필요한 가스를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는 생리현상인데요. 개인별로 차..

배타는 꿈 해몽 해보자 [내부링크]

배타는 꿈 해몽 해보자 안녕하세요. 너무도 생생한 꿈을 꾸게되면 이게 혹시나 좋은 길몽인가 아니면 기분나쁜 흉몽인가 궁금할때가 많습니다. 길몽이라면 로또라도 한장사야될것같고 흉몽이라면 오늘 하루 몸..

쏘카 동승운전자 추가해서 편하게 운전하자 [내부링크]

쏘카 동승운전자 추가해서 편하게 운전하자 쏘카 동승운전자 추가해야만 합니다. 만약 쏘카를 예약할때에 나 외에 운전을 해줄 동승운전자가 또 있다면 반드시 예약시에 동승운전자로 추가를 해주셔야 합니다...

브라우저 쿠키값 허용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 [내부링크]

브라우저 쿠키값 허용 제대로 알고 사용하자 인터넷을 사용하려면 필수적으로 필요한 브라우저. 이 브라우저를 단순히 인터넷써핑 용도로만 사용하고 제대로 알지못하는분들이 대부분입니다. 단순히 껏다켯다..

m4a mp3 변환 가장쉬운 프로그램 [내부링크]

m4a mp3 변환 가장쉬운 프로그램 m4a 확장자를 보신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 m4a라는 확장자를 가지고 있는 음악파일을 요새 심심치않게 볼수가 있는데요. 이 m4a 확장자는 애플에서 제조된 기기에..

배송지명 뜻 용도사용방법 [내부링크]

배송지명 뜻 용도사용방법 배송지명 뜻 용도사용방법이 궁금한분들 대부분이 최근 전세계적으로 팬더믹에 빠진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외부활동이 전보다 줄어들다보니 오픈마켓이나 쇼핑몰등의 물건 구매가 많아..

하노라고 하느라고 어떻게 다를까 [내부링크]

하노라고 하느라고 어떻게 다를까 하노라고 했는데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습니다. 이런말 들어보신적 있나요? 하느라고 했는데 맘에 드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런말을 더 자주 들어보셨을겁니다. 하노라고 하느..

뇌영양제 부작용 조심해야합니다. [내부링크]

뇌영양제 뇌영양제 부작용 조심해야합니다. 뇌에 직접적으로 물리적치료를 하는것은 아니지만 뇌에 영향을 줄수 있는 뇌영양제는 자신에게 알맞는 부작용 부담이 덜한것으로 잘 선택해서 섭취해야합니다. 최근뿐..

연금복권 추첨시간 언제 어디서? [내부링크]

연금복권 추첨시간 언제 어디서? 연금복권 추첨시간 정확하게 알고 계신가요? 저는 최근에 연금복권을 조금씩 사기 시작했는데요. 복권을 사러 복권방에 들를때마다 저 말고도 많은분들이 연금복권을 구매하시더..

pdf hwp 변환 빠르게 진행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이에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오늘은 pdf hwp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동안 포스팅을 안하다 오늘은 직접 제가 필요했던 pdf hwp 변환을 해보고 저혼자 기억하기 위해..

코스트코 핫윙으로 와이프에게 점수따기 [내부링크]

코스트코 핫윙으로 와이프에게 잃었던 점수 회복기.. 최근에 친구들과의 잦은 골프모임으로 와이프의 심기가 이만저만이 아니라는것을 깨달았습니다. 어떻게 점수를 따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야심한 시각 출출하..

MySQL 서비스가 로컬 컴퓨터에서 시작했다가 중지되었습니다.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 직접해결했던 내용 ] MySQL 서비스가 로컬 컴퓨터에서 시작했다가 중지되었습니다. 오류 해결방법 -오류내용 Mysql을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하는 과정은 Mysql 5.7버전을 https://dev.mysql.com/downloads/mysql/5..

mysql database 생성 [내부링크]

mysql database 정보보기 명령어 : show databases; 현재 mysql에 설치되어있는 데이터베이스의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mysql database 생성하기 명령어 : create database 디비명; create database 디비명을 작..

PC에 mysql 설치하고 유저(user)생성하기 [내부링크]

mysql 유저생성하기 명령어 : create user 유저명@localhost identified by '비밀번호'; 위 명령어를 mysql을 활성화시킨후에 작성하면 된다. 유저명에는 원하는 유저명을 작성해주고 뒷부분에 '' 작은따옴표안에..

벡스코 주차요금 정리안내 [내부링크]

벡스코 주차요금 정리안내 벡스코가 행사를 꽤나 많이합니다. 학회나 전시회나 각종행사가 많이 하게 되서 찾는분들이 점점 늘고있는데요. 이런곳을 갈때 자가용을 운전하시는분들이 항상 신경쓰시는 부분이 바로..

신발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봤네요 [내부링크]

신발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봤네요 꿈에서 신발이 주가 되는 내용이라면 어떤 의미인지 궁금하실것 같은데요. 이렇게 작은 소품하나가 꿈에서 주를 이뤘을때 무슨 의미로 해석이 되는지 상황별로 알아봤습니다. 1...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았습니다. [내부링크]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았습니다. 카카오톡으로 요즘에 결제나 송금같은걸 자주하다보니 많은분들이 중간중간 에러나 잘못된점때문에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빠른처리를 요구하고 싶은데 이 카카오톡 고객센..

전세자금대출 한도 금액알아보기 [내부링크]

전세자금대출 한도 금액알아보기 요즘에는 전세값도 정말 하늘무서운줄 모르고 올라가고 있기때문에 왠만한분들이 자기힘으로 혼자 전세금을 구하기는 힘든시기입니다. 이럴때 많은분들이 찾는 금융권의 도움을 잘..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기 [내부링크]

우리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일상입니다. 요즘에는 신용카드에 대한 정보를 하나하나 다 따져서 발급하고 사용하시는데 다들 결제일에 따른 이용기간은 사실 체크를 잘 안하시는것 같더라고요..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아냈습니다. [내부링크]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아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처음부터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저는 여행을 좋아하거든요. 당일치기여행은 물론이고 해외도 여력이 되면 자주가려고 하는데요. 이런 여행갈때 주..

위도 경도 찾기 구글맵으로 쉽게 찾기 [내부링크]

위도 경도 찾기 구글맵으로 쉽게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맵을 이용해서 위도 경도 찾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네이버를 많이 이용하시는분들은 네이버지도로 찾아볼수도 있지만 구글맵이 조..

면적 평수 계산 직접해본 경험 [내부링크]

면적 평수 계산 직접해본 경험 최근에 공식적으로 발표하는 부동산의 단위는 모두 제곱미터로 통일화되어지만 예전에는 제곱미터보다는 평수로 많이들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공식적으로 바뀐지는 몇년되지 않..

삼성카드 분실신고 처리방법 [내부링크]

삼성카드 분실신고 처리방법 평소에 뭔가를 잘 분실하는분들은 지갑분실에 대해서 노이로제가 걸릴수도 있는데요. 지갑을 분실하면 신분증은 물론이고 신용카드등 후속처리가 필요한부분이 많아서 입니다. 그래서..

롯데월드 퍼레이드 시간 놓치지맙시다 [내부링크]

롯데월드 퍼레이드 시간 놓치지맙시다 나들이 하기 정말 좋은 계절인데 이런때일수록 사람많이 모이는곳이라고 한다면 바로 놀이공원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놀이공원을 다니는것을 좋아하긴 하지만 놀이기구를..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다시 가고싶다 [내부링크]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다시 가고싶다 유럽여행다녀온지 이제 1년이 거의 다 되어가는데 아직까지도 눈에 선한곳을 꼽으라면 오스트리아에서 찾아갔던 할슈타트. 호숫가에 위치한 마을이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고..

시중은행금리비교 알아보고 은행가기 [내부링크]

시중은행금리비교 알아보고 은행가기 요즘엔 참 돈들어갈데가 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모아놓은돈이 많은것도 아니고, 이럴때 흔하게 생각할 수 있는게 바로 은행의 도움이 아닐까 싶은데요. 은행에서 아..

직장의료보험료 계산 어렵지도 않군 [내부링크]

직장의료보험료 계산 어렵지도 않군 항상 급여일에 명세서를 받아보면 4대보험료가 공제가 자동으로 되어서 회사에서 공제하는데로 받게되는데요. 이중에서 오늘은 직장의료보험료 계산이 어떻게 되어지는지를 한..

휴면보험금 조회해본 경험얘기 [내부링크]

휴면보험금 조회해본 경험얘기 안녕하세요 일상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간단하게 접촉사고가있었던지라 보험에 대해서 생각해보던중에 내가 잊고 있었던 보험이 있을가 싶어서 이런걸 어떻게 찾아야되나 싶었는데..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아본경험 [내부링크]

로젠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찾아본경험 지난주에 무선마우스 하나 구매했었는데 당연히 월요일에 올줄알고 금요일에 느즈막히 구매를 했는데 금욜저녁에 느닷없이 발송했다고 문자고 오더라고요. 정말 빠른일처리..

인터파크 티켓팅 시계 정확한방법 [내부링크]

인터파크 티켓팅 시계 정확한방법 저는 간혹 가고 싶은 콘서트의 티켓팅을 하려고 하면 주로 인터파크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인기가 꽤 높은 콘서트의 경우에는 시간을 분명히 지킨다고 시계를 매번확인해서 티켓..

바코드 만들기 누구나 쉽게 [내부링크]

바코드 만들기 누구나 쉽게 요즘에는 QR코드가 대체적으로 많이 사용되지만 아직까지는 제품부착되는 부분에서는 바코드가 많이 사용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바코드를 자신이 새롭게 만들어서 자신만의 바코드 만..

마크 마인크래프트 1.2.8 링크 설치 2018버전 [내부링크]

마크 마인크래프트 1.2.8 링크 설치 2018버전 올해도 벌써3월달이 넘어가고 있네요. 해가 갈수록 마인크래프트의 인기는 더욱 더 좋아지는것 같네요. 아직까지도 마인크래프트를 즐겨보신적이 없다면 어서 빨리인..

로마2차 여행기 이틀째 [내부링크]

로마2차 여행기 이틀째 전날은 꽤나 피곤했다. 장시간의 비행도 그렇고 쉴틈없이 로마시내 걸어다니다가 저녁에는 야간투어까지 다녀왔으니.. 점점 저질체력이 되어가는걸 느낀다. 우리 이번여행에서 2세만들어서..

유럽여행 1일차 로마 도착해서 즐기다 [내부링크]

어느덧 여행을 마무리하고 일상에서 투닥거린지도 2달이 다되가는데 포스팅은 아직도 도착날에서 진행이 되지 않다니.. 이노무 귀차니즘.. 벌써 기억들이 가물가물해지려고해서 더 늦기전에 기억을 더듬어 남겨보..

유럽여행 1일차 떠나서 도착하다 [내부링크]

5월10일 0:55분 인천공항 출발 암스테르담 경유 로마 도착 유럽여행을 또 떠나게 되었다. 와이프의 애기 갖기전에 좀 더 돌아다니자는 말도 일리가 있었기에 어느샌가 유럽행 비행기를 타러 인천으로 향하고 있었..

비엔나 여행 중 가볼만한 곳 [내부링크]

유럽여행이 2주정도 남았네요. 이제 대충 일정에 대해서 정리를 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두번째 여행지인 비엔나에서의 관광코스를 한번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찾다보니 비엔나에서도 탑위에 올라가서 전망을 볼..

레고테크닉 42062 조립해봤습니다.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레고에 취미를 갖게 되어서 레고를 조금씩 비싸지 않은 제품부터 재미를 붙여보고 있는데요. 최근에 조립한놈중에서 테크닉계열의 레고테크닉 42062 컨테이너야드 (Lego Technic 42062 Container Yard..

유럽여행 준비하기#4 투어준비 (로마,비엔나,부다페스트,프라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감입니다. 이전까지는 비행기티켓 및 이동교통수단결제와 숙소결정한것, 새로 구입한 준비물등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늘은 유럽여행기간동안 즐기게 될 투어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

유럽여행 준비하기#3 준비물 (로마,비엔나,부다페스트,프라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감입니다. 하루하루 시간이 왜케 안가는지 모르겟네요.ㅎㅎ 빨리 5월10일이 왔으면 좋겠는데 말이지요. 이번 유럽여행에서는 새로 사거나 그렇게 해야할 준비물이 없더라고요. 하지만 꼭 잊지않고 준..

유럽여행 준비하기#2 숙소정하기 (로마,비엔나,부다페스트,프라하) [내부링크]

유럽여행 준비하기#2  숙소정하기 (로마,비엔나,부다페스트,프라하) 한달앞으로 다가온 로마부터 프라하까지의 유럽여행, 2번째 여행인데다가 로마를 다시가보고 또 너무나 가보고 싶었던 프라하까지 가는 여행이..

유럽여행 준비하기#1 (로마,비엔나,부다페스트,프라하) [내부링크]

2016년 10월에 유럽(이탈리아)로 여행을 다녀왔었습니다. 그때 베니스 2박3일, 피렌체 2박3일, 로마3박4일 다녀왔는데요. 베니스는 기대와 다르게 그냥 그럭저럭한 일정이었고 피렌체와 로마는 꼭 다시오겠다라는..

통장사본 출력 인터넷으로(기업,국민,우리은행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감입니다.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갑자기 포스팅이 생각난 이유는 오늘 통장을 잃어버린상황에서 사본을 제출해야할 일이 생겨서 인터넷으로 통장사본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특이하고 재미난 호텔 건축물들 [내부링크]

세상에는 정말 특이하고 엉뚱한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생각할 수 있는 상식의 범위를 벗어나서 엉뚱한 재치를 발휘할때가 많은데요. 오늘 제가 소개하고픈 이야기는 바로..

새롭게 떠오르는 해외여행지 10선 [내부링크]

이제껏 입소문을 통해서 방문했던 여행지들은 이미 관광산업이 너무 발달했기때문에 새로운것을 경험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10곳의 세계여행지는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

이탈리아 신혼여행 피렌체 [내부링크]

이탈리아 신혼여행 피렌체 피렌체라는 도시를 들어본적이 별로 없었다. 어차피 신혼여행도 신부의 뜻에 따라서 이탈리아로 정해진것이기때문에 나는 도시가 정해지면 그 도시에 대해서 알아볼 작정이었는데 딱히..

아프지않고 여행하기 위한 필수행동 7가지 [내부링크]

국내여행도 마찬가지겠지만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가장 피해야할 상황이 현지에서 아픈상황일텐데요. 오랜기간 준비해서 떠난 여행지에서 아무것도 못하고 아파서 누워버리면 정말 짜증날거에요. 이러한 상황을 피..

감자를 사랑하는 남자의 감자채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감자조림( 읽어보기 ) 에 이어서 두번째로 좋아하는 감자요리인 감자채볶음에 도전해보았습니다. 늘 생각하는것이지만 감자요리만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건 또 없을것같아요. 쉽고..

밥도둑 감자조림 빨리만들기 [내부링크]

결혼하기전부터 그렇게도 내가 절대사수를 외쳤던 저녁밑반찬 감자조림 난 이것만 있으면 한그릇뚝딱인데 와느님이 안만들어주신다. 그래서 내가 만든다. 서툴지만 맛은 기가막히더라는것 ㅋㅋ 시작한다. 비장하..

염증예방에 좋은음식 7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인들이 쉽게 질환에 시달릴수있는 질병중에 하나인 염증을 예방할 수 있는 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현대인의 식습관이나 무리한 다이어트등으로 인해서 생길 수 있는 염증을..

하룻밤 묵고 싶은 에어비앤비 [내부링크]

전세계 191개국이상 국가의 숙박시설에 대한 공유플랫폼인 에어비앤비는 현재도 최소 3만4천개이상도시에 위치한 숙박시설의 정보를 찾고 묵을수가 있는데요. 이렇게 에어비앤비를 이용한 고객들중에서 위시리스..

외계인과 관련된 재밌는 사실 10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외계인이라는 존재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실제 존재하는지 여부에 대해서 믿고 계신가요? 세계 곳곳에는 특이한 사람들이 정말 많다라고 느끼는게 실제로 본적도 없는 외계인에 대한 대비를 하는사람..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과 휴무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입니다. 먹거리나 반찬거리등을 사러 가실때 동네마트나 대형마트등을 이용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요새는 외국에서 들어온 코스트코 라는 마트처럼 대량으로 물건을 구매를 하면 일반마트보..

아이폰유저필독] 한글>숫자>한글 쉽게하기 [내부링크]

아이폰유저필독] 한글>숫자>한글 쉽게하기 오늘 제가 아이폰유저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는 팁은 꿀팁이라기보다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팁이라고 하면 될것같은데요. 문자등을 보낼때 한글이나 영문에서 숫자나 특수문..

마인크래프트 0.15.90링크 설치 정식판(버그수정판)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0.15.90링크 설치 정식판(버그수정판) 무슨게임을 하던 최신버전을 즐기는게 제일 좋은것같아요 아무래도 패치가 되어서 최신버전이되면 게임내의 컨텐츠라던지 소소한 버그등도 해소가 되기때문인..

슈퍼문 68년만에 찾아온 거대한 달 [내부링크]

슈퍼문 68년만에 찾아온 거대한 달 68년만에 찾아오는 거대한달이 있습니다. 바로 슈퍼문이라고 불리우는건데요. 늘 보는 달이지만 오늘만큼은 평소의 뜨던 달보다도 눈으로만 봐도 확실히 커졌다는것을 느낄수있..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 [내부링크]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 안녕하세요 일상입니다. 어제 모처럼 여유로운 주말이라서 그동안 보고싶던 책도있고 아는지인이 며칠안에 생일이라서 책선물로 할겸 교보문고에 방문을 하려고 했는데 찾아보니 원하는책..

마크 1.7.10 설치 따라하기 [내부링크]

마크 1.7.10 설치 따라하기 불타는 금요일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주말이 코앞인데요 주말에는 평일에 즐기지못했던 게임을 하고싶은 욕구가 막 솟구치는데 요새 제가 한참 꽂혀있는 마인크래프트 흔히 마크라..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 언제마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추석인데 추석준비들은 잘 하고 계신가요? 추석에 입을 새옷도 장만하셨구요? 오늘 제가 얘기해보려고 하는것은 마리오아울렛 영업시간을 알아보려고 하는거거든요. 마리오아울렛은 서울 가산동..

국민 파인테크 카드 발급혜택은? [내부링크]

국민 파인테크 카드 발급혜택은? 안녕하세요. 이제 다음주면 추석이네요 올해도 눈깜짝할사이에 벌써 추석까지 달려와버렸는데요 너무나 무더웠던 여름 잘들지내셨나 모르겠네요. 제가 오늘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

마인크래프트 0.15.6 정식판 링크 찾기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 0.15.6 정식판 링크 찾기 요즘에 마인크래프트에 푹 빠져있습니다. 하면할수록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이러한 게임을 컴퓨터로만 할수있다면 정말 안타까울뻔했는데 다행히도 모바일버전으로도 배포가..

국민은행 사잇돌대출 조건 간단하네 [내부링크]

국민은행 사잇돌대출 조건 간단하네 최근에 뉴스에서 간혹보이던 서민들을 위한 중금리 금융상품인 사잇돌에 대해서 국민은행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찾아봤는데 서민금융지원을 위해서 만들어진 상품이라고 하는데..

자동차세 납부조회 방법 [내부링크]

자동차세 납부조회 방법 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분들은 없는분들과 다르게 세금을 조금 더 내게 되시는데요 그것도 1년에 두번에 걸쳐서 지방세목중에 하나인 자동차세를 내게 되어있습니다. 얼마전에 저도 또 내..

법원 사건조회 방법이 있었군 [내부링크]

법원 사건조회 방법이 있었군 안녕하세요. 법없이도 살사람들이 막상 법원에 가야할 일이 생기면 우선 긴장부터 할 수 있는데요. 그런일이 있으면 안되지만 만약 법원에서 사건의 진행여부를 확인해보고 싶으면 직..

지방세완납증명서 발급 인터넷신청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감입니다. 어제부터 장마가 시작이라고 하더니 오늘은 비가 엄청나게 내 리더라고요. 다들 비피해가 생기지 않도록 조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제가 포스 팅을 하려고 하는 내용은 지방세완납증..

매일경제신문 구독 신청해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감입니다^^ 오늘하루도 무사히 보내셨나요? 갈수록 더워져서 저는 하루하루 더위에 지쳐가고 있답니다 ㅠ_ㅠ 오늘 제가 포스팅을 해보게 될 주제는 매일경제신문 구독 신청에 관한 내용인데요. 아마..

페이스북 비밀번호 변경 따라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감입니다. 어제 오늘 하늘이 금방이라도 비를 쏟아낼것처럼 잔뜩흐려서인지 장마처럼 후덥지근해서 정말 힘든 주말이었네요. 그래서 집안에서 뒹굴뒹굴하면서 스마트폰만 만지작거리다가 문득 페이스..

멜론 해지방법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스마트폰에서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해서 음악을 듣게 해주는 멜론서비스 최근에는 신규로 멜론에 가입하면 부가적인 서비스가 더 많다고 해서 해지방법을 알아보고 있었는데요. 저처럼 멜론 해지방법을 모르는 분들..

SH공사 국민임대주택 입주자모집공고 떴네요 [내부링크]

어제 오후에 메일이 한통왔네요. SH공사 국민임대주택 입주자모집공고관련해서요 잔여공가에 대해서 청약신청을 하라는 메일이었는데요. 공급현황을 보니 꽤나 여러군데에 입주자모집공고가 떴는데요. 자세한 공..

부동산 복비 계산 쉬운방법 알고 대처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일간의 꿀맛같은 연휴가 지나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오게 되었네요. 곧 이사를 앞두고 있는 저는 다시 머리가 지끈지끈해지고 있는데요. 집을 구하는것도 구하는것이지만 지출해야할 비용이 생각외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저렴 [내부링크]

현재 운행중인 차가 만2년이되어서 자동차보험을 갱신해야하는데 첫해에는 삼성화재에 근무하는 지인을 통해서 가입을했다가 작년에는 교보다이렉트로 바꾸고 이번에는 다시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변..

영어 필기체 쓰는법 연습하기 [내부링크]

어렸을적에 영어선생님이 칠판에 글씨를 쓰실때 다른 알파벳들은 정체로 쓰셨지만 유독 L 과 D 두글자만은 필기체로 쓰시곤 했던게 생각이 납니다. 어리고 아무것도 몰랐을때라 필기체인지 뭔지도 모르고 그냥 선..

애드센스 수익 입금되었네요 [내부링크]

올해초부터 결혼준비를 하기 시작하면서 급여외에 어떻게 수입원을 만들어볼까 하다가 주로 컴퓨터 앞에서 업무를 보다보니 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것을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벌써 4개월이 지난시점에 4월 애드센..

햇살론취급은행 다나와 [내부링크]

정부와 금융기관이 함께 탄생시킨 서민을 위한 금융상품인 햇살론을 찾으시는 분들이 최근에 많이 늘어났는데요. 막상 어디서 취급을 하는지 잘 모르셔서 헤매는 경우가 있으시길래 오늘은 햇살론취급은행이 어디..

대출이자계산기 이용해보기 [내부링크]

일상생활중에 모아둔 돈이 많아서 은행의 힘을 빌리지 않으면 정말 좋겠지만 쉽지 않은일이죠 자금을 은행에서 빌리는것도 중요하지만 정확하게 상환을 따박따박 해야 신용등급도 지킬수 있어요 오늘은 대출이자계..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1분정리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1분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이거나 차상위계층 분들에게 발급이 되는 카드로써 생활여건등으로 인해 문화생활을 누리지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보..

현대캐피탈주택담보대출 조건과 금리 [내부링크]

주택을 담보로 내집마련을 준비하시는분들은 요새 평생 한번 관심도 없는 한국은행 기준금리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계실텐데요. 기준금리가 상승하면 은행에서 자금을 빌린 분들의 금리도 어쩔수없이 올라가게되니..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및 수수료 알아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인증서가 담긴 USB를 회사에 두고 오는바람에 어쩔수없이 집근처 우리은행 ATM기로 뛰어가서 이용했던적이 있었는데요. 수수료가..

기아자동차 5월 구매혜택 꿀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하늘에서 비가 멈췄네요. 오늘은 기아자동차 5월 구매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얼마전에 SM6 가 출시되면서 여기저기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번에는 쉐보레의 말리부..

JT저축은행 햇살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나서 정말 일하기 싫은 월요일이네요. 오늘은 JT저축은행 햇살론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햇살론이라는 상품자체가 워낙에 서민을 위한 상품이고 힘들어하는 고금리사용자에게 희망을 주고자 탄..

2016 현대캐피탈 개인리스 정보 [내부링크]

2016 현대캐피탈 개인리스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만 근무하면 황금의 4일연휴가 시작되는데 연휴계획들은 다들 세우셨나요? 오늘은 2016 현대캐피탈 개인리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흔히 알고계시듯이 리스..

우체국택배 방문접수 비회원가능 [내부링크]

우체국택배 방문접수 비회원가능 최근에는 동네 어디에나 있는 편의점을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편의점택배 또한 택배를 접수시키기 위해서는 편의점으로..

2016년도 근로장려금 신청시작 [내부링크]

2016년도 근로장려금 신청시작 서민근로자를 위한 정책중에서 가장 피부에 와닿는 정책중에 하나는 근로장려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올해도 5월에 들어서면서 근로장려금 신청이 개시되었습니다. 소득별로 지원받..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발급받기 [내부링크]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발급받기 최근 사업자간의 거래나 개인에게 제출하라고 하는 서류중에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발급받아서 제출하라고 하는 곳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굳이 왜 국민연금에 대한 완납증빙이..

4대보험 납입증명서 발급 쉽네요 [내부링크]

4대보험 납입증명서 발급 쉽네요 은행에 가서 대출을 하시거나 기타 사회생활할때 직장생활중인것을 증명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증명서는 여러가지 종류가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4대보험 납입증명서 발급받는 방법..

2016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사전조사 [내부링크]

2016년lh국민임대아파트모집공고 사전조사 현재 여러분의 주거형태는 어떻게 되고 계신가요? 최근에는 부동산경기가 침체되고 거래되는 주택의 가격도 정말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라서 어느정도 앞을 생각하시는..

무통장입금 하는법 몰라? [내부링크]

무통장입금 하는법 몰라? 저희 회사에 얼마전에 스물다섯의 신입직원이 입사를 했습니다. 총무부에 입사한지라 입출금 관련해서 잔심부름부터 하고있는데요. 얼마전에 거래처에서 현금으로 받은 결제대금을 회사로..

재직증명서 양식 무료다운로드 [내부링크]

재직증명서양식 무료다운로드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은행과 같이 금융거래를 하려고 할때 은행에서 재직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재직증명서를 발급받아서 제출하라고 합니다. 대기업이나 중견기업같이 시스템..

민방위 훈련조회 방법 [내부링크]

민방위 훈련조회 방법 국방의 의무로 입대해서 2년여간을 군대에서 생활하고 전역을 하여도 남자들은 만40세까지 일정시간동안 전역후에 군사의무가 있습니다. 예비군훈련과 민방위 훈련인데요. 예비군은 군사훈련..

쏘카 이용방법 및 이용요금 [내부링크]

요새는 굳이 자차가 없어도 차를 쉽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차를 렌트하는 개념이 아니고 차량을 잠시 빌리는 공유해서 사용하는 카셰어링 시스템이 갖춰져나가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많이 알려진 카쉐어링으..

자동차세 완납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간단히 [내부링크]

자동차세 완납증명서 발급 인터넷으로 간단히 자동차세 완납증명서라는 서류는 그동안 내 소유로 내가 운전하고 다녔던 차량을 매각하게 되었을 때에 자동차세 납부를 미납한게 없는지 모두 완납하였는지 확인하기..

신한은행 잔액조회 스피드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생활화 되다보니 예전에는 전화나 직접방문해서 처리가능했던 일들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하나로 해결이 바로바로 되는 세상이 되었는데요. 은행 통장의 잔액확인 같은것도 이..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무서류 대박 [내부링크]

사람의 일이란게 언제 어떤 상황에 닥치게 될지 한치앞도 모르는것인데요. 항상 주머니나 통장에 여유자금을 넣고 다니는게 아니라면 급작스럽게 소액이라도 필요할때가 되면 당황하게 되고 급전이다보니 대부업의..

토지이용계획확인원무료열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새 봄의 대표적 꽃인 벚꽃이 만발하고 중국에서는 쉼쉬기 힘들정도의 미세먼지가 날아오는 봄날입니다.  요즘에는 도시에서 아파트 거주를 하는것보다 공기좋은 지방권에서 직접 집을 지어서 살..

햇살론 대환대출자격 조건정리 [내부링크]

일상생활중에 전혀 예상치도 못하게 목돈이 필요할 경우가 간혹 생기는데요. 급하게 돈이 필요하게 되면 일단은 이자가 비싸더라도 급한불을 먼저 끄려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럴경우 나중에 이자가 비싸서 오히려..

퇴직금 계산기 계산방법 [내부링크]

퇴직금 계산기 계산방법 많은 분들이 회사생활을 하시면서 사표를 쓰고 싶은 마음이 하루에도 여러번 들면서도 생각나는것이 내 퇴직금이 얼마인가 라는 고민을 많이들 하십니다. 혹시라도 급작스럽게 이직하게 될..

2016년 출산장려금 지역별차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육아비용으로 힘들어하시는분들이 많으시죠? 결혼할때도 빚으로 결혼하고 애기낳으면 키우는데 또 돈이고 뭐든지 다 돈인데 이렇게 힘든시기에 한줄기 빛이 있으니 나라에서 살림에 보태라고 장..

steam.api.dll 오류해결법 [내부링크]

최근에는 콘솔게임이라고 해서 ps4나 엑박등을 구입해서 게임을 즐기시는분들도 많은데요. 하지만 콘솔보다는 pc로 게임을 즐기시는분들은 온라인에서 스팀이라는 게임배포처를 많이들 알고 계실거에요. 게임도 콘..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가 은퇴후에 일정한 소득이 없어 고민하는분들을 위해 나라에서 주택을 담보로 매달 일정금액을 연금형태로 지급해주는 주택연금제도라는것이 있습니다. 만약 이 제도를 준비하시려는분들이 계시다..

확정일자 인터넷 신청법 [내부링크]

나의 거주지가 이사하게 되었을경우에 이에 따라서 나라에 신고해야할게 몇가지 있습니다. 바로 전입신고와 임대차계약서에 확정일자를 받아야 하는데요. 오늘은 인터넷으로도 신청이 가능한 확정일자 인터넷 신청..

mp3 변환기 사이트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내일 토요일에 날씨가 좋을거라는 소식에 나들이를 계획하고 mp3 플레이어에 음악을 담으려는데 저장해놨던 음악파일이..ㅠㅠ 그래서 오늘은 mp3 변환..

운전면허 취득일자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늦은잠 자기전에 오늘 있었던 일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늦었지만 컴퓨터를 켰네요. 오늘 개인적으로 보험관련한 일을 처리하다가 신분확인이 필요해서 신분증 발급일자를 확인해야했는데 지갑을 놓..

국민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조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한껏 따뜻해졌네요. 바람이 아직까지 차갑긴하지만 햇볕만큼은 봄이라고 말하는듯합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을 하게 될 주제는 직장인들이 담보없이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참으로 까다로운 조건..

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진실은..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인감증명서를 인터넷에서 발급받아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아마 저의 물음에 대부분 분들은 아니오라는 답을 내놓을것입니다. 정부에서 많은 민원 업무를 인터넷에서 처리가 가능하도록 대체하고 있지만..

웰컴저축은행 적금금리 최고상품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인에게는 너무나도 힘든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힘들기도 힘들지만 날씨도 너무 좋아서 일하기 정말 싫어지는..ㅎㅎ 오늘은 웰컴저축은행 적금금리중에 최고상품인 웰컴 체크플러스 e정기적금의..

웹호스팅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서 가비아에서 도메인 구매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시리즈로 웹호스팅이란 무엇인가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적다보면 마지막엔 홈페이지가 하나 완성되어있겠네요. 도메인은 집을 찾..

도메인 구매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던 불금이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밖의 날씨는 비가 올것같이 잔뜩 흐리네요. 일상생활에서도 누군가 우리집을 방문하려면 주소를 보고 찾아오듯이 온라인상에서도 나의 홈페이지를 찾아로..

소비자보호원 환불규정 알아보고 대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미세먼지가 많아졌지만 그래도 날씨는 따뜻하니 이제 봄이 한층 더 다가온거같습니다. 그래도 몸건강에 심히 좋지않은 먼지와 황사가 기다리니 마스크 항상 준비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소비자보호원..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 하는방법 2016년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살고 계신 아파트 매매를 준비하고 계신다면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 공시지가 조회를 미리 해보시길 바랍니다.  부동산이라는것은 돈이 한두푼 하는것이 아니므로 늘 시세를 알아봐야하는데  미리..

기업은행 체크카드 혜택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도 제 13월의 월급이라는 연말정산 만족스럽게 받으셨나요? 작년에 소비가 좀 많았는지 전 도로 뱉어내는 불상사는 없었는데요. 저의 1순위 전략은 체크카드를 많이 활용하자는 거였는데 어느정도..

내가 가입한 보험 조회 방법 사이트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급여일이 되면 한달동안 뼈빠지게 일해서 받은 돈이 제 통장에 잠시 머물렀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탈출을 하는데요. 카드대금결제도 많지만 요새는 지인의 부탁으로 이것저것 들어놓은 보험이 늘어나다..

공인인증서 암호 찾기 재발급받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새벽까지 친구들과 어울리느라고 달려서인지 오늘쯤 되니까 무지 피곤하네요..피곤해서 그런가 방금전에 손이 자동으로 움직여지는 공인인증서 암호 입력이 틀려서 결국 비밀번호 변경까지..

삼송지구 삼송역 힐스테이트 상반기 최대히트예상 [내부링크]

물러갔던 동장군이 다시 돌아온듯합니다. 꽃샘추위가 여느해보다 더 강력하게 바람을 불어대는거 같은데 감기조심하세요. 환절기에 모두 건강유념하시길바랍니다. 오늘은 예상컨대 2016년 상반기중 최대히트작이..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분들치고 SNS하나라도 사용안하시는분 거의 없으시죠? 그중에 페이스북에서 페친들이 올려준 사진도 있고 동영상도 있는데 동영상을 보관하고 싶을때가 간혹있습니다. 그래..

실업급여 모의계산 변경 후 계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말에는 마치 봄이라도 된양 따뜻하더니 어제부터 다시 쌀쌀해진듯한 느낌이네요. 이런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감기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실업급여 모의계산 을 해보려고 합니다. 2016년..

병무청 신체검사 신청 원하는 날짜로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인데 일하기 싫어서일까요. 하늘은 비는 오지 않지만 더욱더 흐려보이는건 기분탓일까요? 군대다녀온지 벌써 15년정도 지나갔는데 오늘 알려드릴내용은 병무청 신체검사 신청을 원하는 날짜로..

기본증명서 인터넷발급 쉽게 설명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은 생소하고 많은곳에서 사용하는것은 아니지만 한두번쯤은 꼭 생기게되서 어디서 발급받는지 까먹게되는 기본증명서라는것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민증이 없는 미성년자들이 금융..

현금영수증 카드발급 인터넷으로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흔히들 상점에서 결제를 현금으로 하게되면 요새는 현금영수증을 많이들 요청하시는데, 요청하시는분들 대부분이 개인이라면 핸드폰번호로 사업자면은 사업자번호를 불러주고 그에따라 현금영수증발급..

코너 맥그리거 UFC의 노홍철같은 느낌 [내부링크]

코너 맥그리거 UFC의 노홍철같은 느낌을 받는건 나뿐인건가..ㅎ 오늘 UFC196의의 메인이벤터로 선정된 코너 맥그리거의 경기를 기다리면서 그의 대해서 생각을 하다가 왜 이렇게 노홍철이 오버랩되는지... 코너 맥..

농협 글로벌체크카드 추천 혜택 해외직구카드 [내부링크]

작년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때 생전 처음 해외직구라는것을 해봤습니다. 말로만 듣고 설명만들어도 머리가 지끈지끈 아팠는데 지인의 도움으로 어렵게 다이슨 무선청소기하나 구입했더랬죠. 저에게 해외직구의 눈을..

보건증 재발급 인터넷으로 가능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일찍 퇴직을 하시거나 직장을 들어가는것보다 내가게 내 사업체를 운영하시려는 분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특히 요식업쪽으로 진출하시려는 분들은 보건증이라는것을 획득하셔야 하는데..

2016년 4대보험계산기로 급여공제세액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상의 감성블로그입니다. 오늘은 2016년 4대보험계산기로 급여공제세액 알아보기 란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4대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에서 제공해주는 모의계산기를 통해 내 급여에 따른..

온비드공매물건조회빠르게 익히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어떠한 물건을 매입하려고 할때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매입하려고 하시는분들이 경매나 공매등을 이용해서 물건매입을 시도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국세체납 등으로 압류된 물품을 강제..

한솥도시락 메뉴 신제품 강력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든 직장인의 최대난제 '오늘은 뭘먹을까?' 를 해결해드릴수 있는 한솥도시락 메뉴 신제품하나를 강력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늘 똑같은 메뉴에 질리셨다면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메뉴를 잘..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재충전 발급신청준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회 소외계층에게 문화복지 서비스를 위해 정부에서 연5만원씩을 카드형태로 충전하여 발급해주는 문화누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덧붙여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 재충전 발급신청까..

출입국사실증명서 발급 민원24로 빠르게 해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국내에서만 머물러서 딱히 사용해볼만한 기회가 많지는 않지만 주위에서 가끔 해외여행이나 유학등을 위해 나가야할때 남자의 경우 예비군훈련때문에 해외에 체류했었다는것을 증명해야할때가 있습니..

올크레딧 무료신용조회 이용해서 신용등급확인 [내부링크]

현대인은 사회생활하면서 경제활동등에 제일 민감하게 작용하는것이 바로 신용등급입니다. 누구의 부탁이던 자의던 발급받은 신용카드 사용부터 생활자금에 필요한 대출이용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나의 신용등급이..

적금이율 베스트5 2016년2월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제가 국민은행 자유적립식적금을 들었던 후기와 함께 현재 시중은행의 적금이율이 얼마인지 최고 이율이 얼마인지 정보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적금이율의 최근에 너무 낮기때문에 적금..

국토해양부 조상땅찾기로 나도 금수저 [내부링크]

국토해양부 조상땅찾기로 나도 금수저가 될수있을까 라고 꿈을꿔봅니다. 누군가 조상땅찾기해서 운좋으면 잊혀졌던 조상님이 숨겨놓으셨던 땅을 찾아 금수저가 될거야 라고 말한게 생각나서 오늘은 저도 조상땅찾..

컴퓨터예약종료 프로그램으로 쉽게 설정가능 [내부링크]

컴퓨터예약종료 해야할때가 간혹생깁니다. 저같은경우는 거래처에 자료를 전달할때 이메일로 보내는경우가 많은데 첨부파일크기가 클경우 시간이 꽤 걸리는 경우가 허다하거든요. 근데 기다리면 문제없지만 급히..

구글기프트카드사용법 몰라서 헤매고계세요? [내부링크]

구글기프트카드사용법 몰라서 헤매고 계세요? 주위 gs나 cu 편의점 또는 홈플러스등에서도 구매할수 있는 구글기프트카드사용법 알려드릴게요 구글기프트카드사용법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제 하고싶은 게..

휴면계좌통합조회 잠자는 내돈찾기 완료 [내부링크]

휴면계좌통합조회 잠자는 내돈찾기 완료 오늘은 어딘가에 숨어있을지 아니면 잠자고 있을지 모를 내 돈을 찾아볼수 잇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주위에서는 이 휴면계좌조회를 통해서 쏠쏠하게 비자금까지 만..

경력증명서 인터넷발급 초특급가이드완결 [내부링크]

여러분은 사회생활하시면서 이직을 몇번이나 해보셨나요? 같은직종으로 이직할경우 주로 경력직으로 재취업을 하게되는데 이때 사용하게되는것이 경력증명서 일텐데요. 오늘은 이 경력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

자동차명의이전 인터넷신청방법 비용안내 [내부링크]

이제는 모든 일처리를 온라인으로 하는시대가 왔나봅니다. 저만 몰랐던걸까요? 자동차명의이전 인터넷신청방법을.. 오늘에야 처음으로 알았습니다.ㅠ_ㅠ 세상에 뒤쳐져서 사는것만 같은 자괴감이 드네요.. 그래도..

재산세계산법 복잡하신가요? 쉽게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오늘 어디 카페에 들려서 얘기를 듣다가 어떤 아주머니가 뭐 아파트를 샀는데 세금이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재산세가 걱정이네 마네 하더라고요 그래서 생각난김에 오늘 재산세계산법에 대해서 간략히 알려드릴게..

교통범칙금조회 실시간으로 속시원히 해결 [내부링크]

오늘 아침부터 일진이 좋지않았어요 지난번 지방여행때 경찰아저씨랑 잠깐....얘기를 교통범칙금조회를 미리해볼걸 그랬어요..아침에 보니 우체통에 우편물이...속도위반해서 교통범칙금이 날아왔네요... 그래서..

마이크레딧무료신용조회 신용관리 등급조회부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융거래를 하려고 할때에 나의 금융성적표인 신용등급이 필요로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신용등급을 마이크레딧무료신용조회로 알아볼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신용조회를 할때에..

웰컴저축은행 정기적금금리 높은 체크플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이리저리 재테크를 위해 이것저것 알아보시고 계신가요? 재테크의 가장 좋은길은 한방에 큰수익이지만 그게 어디 쉽나요? 티끌모아태산으로 최대한 끌어모아서 모인자금을 가지고 최대한 높은..

조흥저축은행 예금금리 최고상품 [내부링크]

요새 시중은행은 일반 보통예금의 금리가 너무 떨어져있지 않나요? 어쩌면 우리나라도 일본처럼 마이너스금리로 내려가는건 아닐런지..그렇게 되면 은행에 돈을 맡기는게 정말 무의미해지니까... 이런와중에 저축..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대박이용처 [내부링크]

요새는 누군가의 기념일이나 선물로 어떠한 물건보다는 상품권으로 대신해서 선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의 기준으로 봤을때 가장많이 보게 되는 상품권은 현대백화점 상품권인데요 오늘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

자동차할부계산기 활용하여 차량구입예산짜기 [내부링크]

새로운차가 시도때도없이 나오는 통에 차는 사고싶은데 돈은없고..흑흑 자동차할부계산기만 맨날 두드리면서 한숨만 푹푹쉬는 필자입니다. 자동차할부계산기로 할부금계산만 하면 뭐하겠어요...현실은 시궁창 ㅠ_..

적색불 신호위반 조회 인터넷으로 쉽게해결 [내부링크]

아무리 집중을 하고 운전을 하다가도 잠시잠깐 딴생각을하게되면 교통법규위반을 하게되는데요. 속도위반보다 더 무서운것이 바로 적색불 신호위반 아니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오늘은 혹시라도 있을지 모를 적색..

저축은행적금금리비교표로 추천하는 적금상품 [내부링크]

최근에 금리가 너무 떨어져서 은행에 돈을 맡길 이유가 현저히 퇴색되가는 느낌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국민은행 자유적금에 하나 가입했는데 글쎄 1년 금리가 1.4%;;; 그래서 여유자금을 좀더 모아볼까 생각에 저..

소득금액증명원발급 인터넷 홈택스편 [내부링크]

사실 많은 곳에 쓰이기도 하겠지만 주위에서 소득금액증명원 발급을 원하는 연령층은 대부분 대학생이더군요. 그 이유인즉 학자금대출에 부모님의 소득금액을 증명해야하는 서류가 첨부가 되야하더라구요. 그래서..

운전경력증명서발급 인터넷 민원24에서 간편하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금요일입니다^^ 다들 불금계획들 세우셨나요? 저는 이제 곧 불금을 즐기러 여행을 떠납니다 ㅎㅎ 여러명이 가는거라 큰차로 차도 렌트하고 갈려고 하는데 신기한게 운전면허..

주민등록증 재발급 준비물리스트 [내부링크]

연말에 친구들하고 거하게 송년회분위기를 내면서 새벽까지 술을 먹고 택시타고 귀가하던길에 지갑을 분실해서 주민등록증이고 신용카드고 죄다 재발급받았던 귀찮고도 귀찮은 일을 겪었었습니다. 주민등록증 재발..

현금영수증사용내역조회 (개인,사업자) 국세청 [내부링크]

종합소득세나 직장인들의 연말정산때 신용카드사용내역과 더불어 금액이 많았으면 하는게 현금영수증사용내역인데요. 오늘은 현금영수증사용내역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우체국택배요금 한눈에 볼수있게 정리 [내부링크]

믿을수 있는 택배 우체국택배요금 정리해봤습니다. 우체국택배 홈페이지에서 요금관련된 자료만 긁어와서 포스팅을 합니다. 저희 회사는 로젠택배사와 계약을 해서 매일 로젠택배사에서 물건을 수거하러 옵니다...

워크넷 직업적성검사 무료로 받아보세요 [내부링크]

오늘 회사에서 굉장히 안좋은 일이 있었던지라..여지없이 당장에 사표를 내던지고 싶었어요...아후... 회사원이 비애죠...흑 ...그러다가 무심결에 예전에 워크넷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놨던걸 저도 모르게 찾아들..

사업자등록절차 홈텍스에서 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직장생활에서 탈출하여 사업을 하고 싶은분들이나 사회생활 초년생들이 사업에 뛰어들려고 한다면 제일먼저 해야할게 사업자등록절차에 대해서 알아봐야 하는데요. 사업자등록은 세무서에서 관할하는 부분이라서..

도시가스요금조회 간단방법정리 [내부링크]

겨울이면 항상 제일 신경쓰이는게 난방비인데 올겨울은 평균 5~6만원대로 선방하고 있습니다 ㅠ_ㅠ 더 줄일수도 있는데.. 더 줄였다가는 도시가스요금으로 아낀 돈을 약값으로 지출하는게 더 많을까봐 최대한 가스..

국민은행 적금이율 추천 베스트5 [내부링크]

요새 은행에서 대포통장등에 사용될까봐 통장 함부로 안만들어주는 거 아시죠? 주거래은행이 국민은행이어도 통장개설이 까다로운건 어쩔수 없더군요..그리고 예전처럼 용돈을 따로 넣어두고 쓸려고 통장만드는건..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이용해서 예산잡기 [내부링크]

한 나라의 국민으로 살려면 내야할 세금이 왜이리도 많은걸까요~? 2년전에 제가 차량 구매할려고 예산잡을때 새차를 처음으로 구매하는거라 차량 구매금액만 생각하고 취등록세나 보험료등 이런예산생각을 안해서..

건강보험료 계산 및 계산하는방법 2016년도버전 [내부링크]

제가 다니고 있는 직장은 15일이 급여일입니다. 급여일에 명세서를 받아보면 세금이 떼어지는게 엄청많죠? 그래서 급여받을때 공제되는 세금중에 건강보험료 계산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일반적인 이론..

약국영업시간 우리동네 확인 [내부링크]

며칠전에 자기전에 야식으로 먹었던 치킨이 잘못되서 체했는지 새벽시간에 배를 움켜잡고 데굴데굴 굴렀던 기억이 있어요. 저는 아직 혼자 살다보니 누구한테 도움을 요청하기도 힘들고 막상 아프니까 119도 생각..

티머니청소년등록 및 소득공제 받는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 돌아오는길에 급작스러운 눈폭탄에 빌빌거리면서 운전하면서 간신히 집에들어왔네요... 이럴땐 정말이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이 짱인데..ㅎ 그래서 그런지 집에와서 예전 티머니사용내역같은거..

신한카드결제일별 이용기간 알려드릴게요 [내부링크]

저는 신용카드도 그냥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하면 다음달 결제일에 그 금액만큼 청구되는건줄알았어요 그런데 오늘 문득 옆의 직원이 하는말 들어보니까 결제일별로 이용기간이 다 다르다고 하더군요;;; 저같은 생..

기업은행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고 발급받으세요 [내부링크]

저는 주거래 은행을 국민은행으로 두고 거래를 합니다 급여이체나 공과금 납부같은것은 거의 국민은행으로 몰아서 합니다만 급여날에 용돈이나 비자금을 기업은행으로 얼마정도 이체를 해서 한달생활을 하고있어요..

브롬달 쓰리쿠션 당구 끝판왕 [내부링크]

저는 친구들과 모임을 가지면 식사하고 간단하게 술자리를 가진 후에 늘 빠지지 않고 들르는곳이 있습니다. 바로 당구장인데요..^^ 당구한게임 치고 나서 뒷풀이자리땐 늘 회자되는 쓰리쿠션 선수가 있습니다. 토..

신협햇살론 자격조건 및 서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이 끝나가니까 비도 슬슬 그쳐가네요. 오늘은 햇살론을 취급하는 은행중에서 신협에서 취급하는 햇살론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협햇살론의 경우에는 저소득/저신용 서민을 위해서 신용..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인터넷발급방법 있습니다. [내부링크]

요새는 정부에서 개인증명을 위해 발급하는 서류를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받을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춰놨기때문에 왠만한 증명서는 인터넷으로 쉽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껏 제가 시도해봤던 증명서 중에 안..

자동차정기검사기간조회 및 과태료 [내부링크]

자차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2년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자동차정기검사를 받으셔야 하는데 제가 이제 검사를 받아야 할 때가 왔네요. 만2년이 지나서 나올거같은데...왜 안나오지 하고 기다리다가 인터넷으로 조회하..

김포공항 주차요금 알아보고 맡기기 [내부링크]

꽃피는 봄이오면 여자친구랑 제주도로 2박3일정도 놀러가려고 계획짜고 있어요. 아무래도 봄이면 제주도에 꼭 가고싶다는 여친님의 소원을 들어주고 싶어서 하다보니 김포공항을 통해서 제주도로 갈건데 차를 주차..

신한카드 분실신고 분실해제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저는 원래 신용카드를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가지고 다니는것도 신한카드 하나 인데요. 며칠전에 친구들과 질펀하게 술한잔마시고 오다가 택시안에서 지갑을 잃어버린걸 알고 술이 홀딱 깬 경험이 있어서 카드분..

태교음악무료듣기 가능한 사이트와 어플소개 [내부링크]

비가 살포시 뿌리는 불금입니다! 캬~ 불금 너무좋아요 .. 오늘은 임신중이신 산모분들이 제일 신경쓰실 태교를 위해서 태교음악무료듣기가 가능한 사이트와 어플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우리나라도 요즘에는 온..

kb부동산알리지로 아파트시세조회 간편하게조회 [내부링크]

이제 입춘도 지나가고 조금있으면 따뜻한 봄이 찾아오는데 그렇다면 이사철의 시즌이 오겠네요.. 이사철에 미리 아파트시세조회같은걸 해보면 이사하실때 도움이 되실것같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주거래 은..

비과세연금보험수령액을 계산해봅시다. [내부링크]

드디어 연휴의 마지막날이네요 흑흑...점심느즈막히까지 이불속에 있다가 우연히 보험가입증권을 보고 이것저것보다가 요새 관심있었던 비과세연금보험수령액을 계산해보려고 합니다. 삼성생명다이렉트홈페이지에..

웰컴저축은행 햇살론승인률높은곳 자격조건 [내부링크]

오늘하루도 기분좋게 시작하셨나요?ㅎㅎ 저소득층과 저신용등급의 서민을 위해서 출시된 햇살론! 요새 1금융권 몇몇뿐아니라 저축은행여러곳에서 공격적으로 마케팅중인데요. 오늘은 이 저축은행중에서도 웰컴저축..

소상공인창업자금대출 확실히 알고 신청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연휴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소상공인상인분들은 오늘도 삶의 최전선에 나서서 열심히 일하고 계시더군요...대단대단!! 오늘은 그런분들덕에 이런것도 있구나하고 찾아봤는데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집..

주택금융공사의 보금자리론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설명절도 이제 거의 마무리되네요.. 내일은 대체휴일이라 안쉬는분들도 계시고 직장상황에따라 이번주내내 쉬는분들도...부럽..ㅠ_ㅠ 요새 내집마련에 대해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오늘 찾아봤던 보금자리론에..

페이스북비활성화방법 간단하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SNS가 난무하는 요즘같은때에 누구나 하나씩은 거의 가지고 있는것이 페이스북계정인데요. 오늘은 잠시 페이스북세계에서 떠나고 싶을때 계정을 삭제까지 하고 싶지는 않고 잠시 닫아두고 싶을때 사용할 수 있는..

고졸취업을 위해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내부링크]

주위에 보면 비싼 등록금이나 수업료때문에 대학진학을 포기하고 고졸취업준비생으로 바로 사회에 뛰어들려고 준비하는 학생들을 종종 볼수 있습니다. 사실 대졸이나 석박사 학위가 있다고해서 요즘같은 시대에..

혼인관계증명서 미혼이어도 인터넷발급무료로 가능합니다. [내부링크]

아직 저는 미혼의 총각입니다....곧 예정이지요 날은잡았거든요...흑흑....왜 눈물이 나오는지는 모르겠어요 저도 잘.... 회사에서 얼마전에 직원조사차 혼인관계증명서 첨부할수 있으면 해달라고 공지가 떴는데....

적색불신호위반 벌금조회 이파인에서 쉽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당장 내일이면 설연휴가 시작이 되는군요. 저도 오늘저녁에 고향에 내려갈 짐챙겨서 내일오전엔 떠날 예정인데요. 자가용을 가지고 이동하시는분들의 최대 골칫거리가 적은 운전시간과 수많은 단속카메라가 아닐까..

양도소득세계산방법 자동으로 홈텍스에서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토지나 건물과 같은 부동산 또는 분양권이나 골프회원권등을 판매할때 발생하는 소득에 대해서 납부하는 세금을 양도소득세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세금관련해서는 계산방법이나 이런것이 처음하는분들은 다소 어렵..

햇살론생계자금 ok저축은행 자격조건확인 [내부링크]

햇살론생계자금 ok저축은행 자격조건확인해보기 현재 많은 저축은행들에서 햇살론 대환대출이나 생계자금마련 햇살론을 신청하시려는 분들이 많은데요.오늘은 ok저축은행에서 내놓은 생계형 햇살론대출에 대해서..

대출이자계산법 한방정리 [내부링크]

대출이자계산법은 크게 3~4가지로 분류할수 있습니다. 상품별로 적용되는 대출이자계산법이 정해져있는 경우도 있지만 몇가지 중 택일을 해야한다면, 계산법을 통해 미리 상환규모를 알아보고 정하는것도 좋을것..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쉽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인신용대출 금리 쉽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직장다니면서 시간내서 은행돌아다니고 하면서 대출가능한 조건이나 서류 금리 일일이 알아보기 힘드시잖아요? 간편하게나마 이런 귀중한 시간을 아낄수 있게..

교통사고합의요령 숙지해서 호갱꼴나지말자 [내부링크]

교통사고합의요령 숙지해서 호갱꼴나지말도록 해요 본 포스팅은 교통사고시 보험사와의 합의요령이라고해서 뽐뿌에 올라온글을 간단히 정리해봤어요. 출처는 이 포스팅 하단에 넣도록 하겠습니다. :) 뽐뿌의 글도..

햇살론승인율높은곳에서 마음편히 대출신청하세요 [내부링크]

햇살론승인율높은곳에서 마음편히 대출신청하세요~ 저같은경우 소심한 성격탓인지 은행의 대출창구를 찾는거부터가 굉장히 곤욕이었습니다. 누구나 쉽게 해주는 햇살론대출이라고 여기저기서 설명을 듣긴했지만,..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간편하게 받을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간편하게 받을수 있는 방법 신용카드@ 사회생활하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하나쯤은 소지하고 있는것이죠? 이 신용카드를 정말 계획적으로 알뜰하게 잘 사용하면 가계에 큰 보탬이 되지만 무..

대환대출서류 준비하실때 미리 대출금리계산기로 예산짜세요 [내부링크]

대환대출서류 준비하실때 미리 대출금리계산기로 예산짜세요 고액의 이자때문에 힘들어서 저축은행이나 1금융권에서 대환대출준비하시는분들 대출금도 중요하지만 미리 이자계산도 하셔서 준비하세요. 대출금리계..

카드단말기설치 회사 선정부터 설치완료까지 한방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카드단말기설치 힘드시죠? 믿음직한 카드단말기회사 찾으세요? 아무래도 신용카드단말기는 영업장의 매출과 직결되는 부분이기때문에 사용자와 판매자간의 긴밀한 상호신뢰가 형성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늦은..

직장인건강검진 잊지말고 꼭 받으세요 [내부링크]

직장인건강검진 잊지말고 꼭 받으세요 건강보험공단에서 직장인들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는데요. 내가 태어난해가 짝수해이면 올해 2016년이 짝수해이니까 해당되는것같아요. 작년에 건강검진좀 받아볼..

신혼부부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신혼부부임대아파트 입주조건 알아봅시다. 아무리 요즘추세가 결혼시기가 늦어지고 있다고해도.. 늦어진만큼 돈을 많이 벌어놓았을만한 신혼부부가 많지는 않다. 결혼을 하기위해선 집이 있어야하는데... 전세구하..

크롬사용자 오른쪽마우스 금지 푸는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크롬사용자 오른쪽마우스 금지 푸는 초간단 방법 요새는 불펌방지를 이유로 꽤나 많은 사이트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금지를 걸어놓는경우를 흔하게 볼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를 주로 사용하는 사용자들은 프로..

엑셀함수정리/함수모음 파일첨부 [내부링크]

엑셀함수정리 함수모음 파일첨부 새해가 들어서 이것저것 정리를 하다보니 엑셀을 1년중 가장많이 사용하는때가 된것같네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엑셀함수정리가 된 파일을 검색하다가 깔끔하게 정리해서 함수모음..

엑셀에서 글자합치기 함수정리 CONCATENATE 활용법 [내부링크]

엑셀에서 글자합치기 함수정리 CONCATENATE 활용법 사무업무를 볼때 가장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엑셀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엑셀의 함수를 정리한것중에 하나인 CONCATENATE 활용법을 설명해보고자 합니다...

주민등록등본 민원24에서 온라인으로 발급받으세요 [내부링크]

주민등록등본 민원24에서 온라인으로 발급받으세요 아직도 주민등록등본때문에 시간내서 동사무소(주민센터) 방문하시나요? 그러지마시고 온라인으로 쉽게 출력하세요. 정부에서 운영중인 민원24 사이트에 방문하..

[로사리오 어서와~]2016년 한국프로야구는 한화가 우승할거야 [내부링크]

로사리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016년 한국프로야구는 한화가 우승할거야 오늘부터 제가 주위친구들에게 할말입니다. 최강한화!! 불꽃한화!! 한화이글스!! 오늘 한화이글스에서 엄청난 소식을 들었습니다...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으로 발모차 만들어서 탈모 탈출하자 [내부링크]

어성초 자소엽 녹차잎으로 발모차 만들어서 탈모 탈출하자 이글을 쓰고있는 필자도 어느새 30후반에 다가가는중... 나도 탈모의 수렁에서 자유롭지 못함을 느낍니다. 최근 어성초를 이용해서 탈모에 좋은 차,술,..

웅진북패드 대신 저렴한 테블릿pc 구매하기 [내부링크]

웅진북패드 대신 저렴한 테블릿pc 구매하기 우리아이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고자 많은 엄마들이 웅진북패드를 구매하더군요. 사무실에 동료중에도 구매한 사람이 있는데 웅진북패드는 들어보니 약정같은게 걸리..

pdf파일이 실행안되면 pdf뷰어를 다운받아서 설치하라 [내부링크]

pdf파일이 실행안되면 pdf뷰어를 다운받아서 설치하라 회사생활할때 여직원들이 헬프를 외치는경우가 더러있는데 그중에 한건이  pdf파일이 실행이 안된다는것... 그래서 컴퓨터를 보면 대부분의 상황이 pdf파일..

자동차보험 만기도래 AXA다이렉트냐 현대다이렉트냐..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만기도래 AXA다이렉트냐 현대다이렉트냐.. 고민중이다..ㅠ_ㅠ 벌써 차를 갖게된지 만2년차이다. 첫해는 삼성화재자동차보험으로 시작해서 거의 100만원돈 가량들었고 작년 자동차보험은 AXA다이렉트로..

햇살론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고 햇살론 대출한도 조회하기 [내부링크]

햇살론 자격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고 햇살론 대출한도 조회하기 신용등급이나 소득이 저소득층에 속하시는분들은 대부분 1금융권에서 대출이용을 잘하지못하고 고금리 대출 그러니까 2금융 심지어 대부업에서 30~40..

여성불감증이란 무엇인가 치료는 가능한가? [내부링크]

여성불감증이란 무엇인가 치료는 가능한가? 이래저래 찾아봤더니 아래는 여성불감증으로 고민중인 한 여성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긁었습니다. ----------------------------------------------------------------..

일산 혼참치 무한리필(?) 참치 먹으러 갔다왔네요 [내부링크]

일산 혼참치 무한리필(?) 참치 먹으러 갔다왔네요 지난주말에 모처럼 일산에 서식중인 구슬친구와 참치집을 갔다왔어요 몇번 가본적 있는 혼참치 이곳이 밖에는 무한리필이라고 써있지는 않은데.. 비우는 족족 가..

JT저축은행 햇살론 어떻게 이용가능한지 알아보자 [내부링크]

JT저축은행 햇살론 어떻게 이용가능한지 알아보자 요새는 저축은행에서도 햇살론을 신청할수있는데 그중에서도 JT저축은행에서 이용할수 있는 햇살론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햇살론을 취급하는곳은..

아이폰 아이패드 IOS9 업데이트 이후 안되던 미러링이 드디어 되다. [내부링크]

아이폰 아이패드 IOS9 업데이트 이후 안되던 미러링이 드디어 되다. 희소식입니다. IOS9 업데이트 이후에 안되던 미러링이 중궈형님들덕에 다시 되는 기쁨이!!! Airplayer 입니다. 프로그램은 비밀덧글로 이메일주..

3쿠션의 꽃은 마무리가락이지요 [내부링크]

3쿠션의 꽃은 마무리가락이지요. 얼마전에 간만에 친구놈만나서 술한잔 걸치고 당구한게임 쳤어요. 예전에는 4구 많이 쳤는데 죽빵에 맛들이고 나서 부터는 무조건 3쿠션.. 그것도 이제는 대대(선수용)에서만 치게..

인천 월미도 애견카페 뮬란에서 놀다왔어요^^ [내부링크]

인천 월미도 애견카페 뮬란에서 놀다왔어요^^ 새해맞이를 해서 여친님이 하고싶다는거 소원하나 들어주기 했는데, 많은거중에 빠르게 해줄수 있는게 애견카페 가보고 싶다고 해서 바다근처에서 바람도 쐴겸 놀이기..

신용카드단말기 포스단말기 여신법개정으로 인한 혼란 [내부링크]

신용카드단말기 포스단말기 여신법개정으로 인한 혼란 2015년 7월 21일부터 여신법개정으로 인해 신용카드단말기 포스단말기 등 에 IC카드 리딩으로만 결제가 가능하도록 법이 바뀌었다. 여신금융협회 및 카드업계..

크리스마스에 밖에 나가면 비싸니까 싸게 데이트하자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에 밖에 나가면 비싸니까 싸게 데이트하자 올해 크리스마스도 무사히 지나갔다. 정신적으로도 금전적으로도 ㅋㅋ 경제개념투철하신 여친을 모시는덕에 금전적으로도 저렴하게 크리스마스를 풍요롭게 지..

휴면계좌통합조회해서 잠자는 내돈 찾아보자 [내부링크]

휴면계좌통합조회해서 잠자는 내돈 찾아보자. <? if(휴면계좌잔고 > \0){ echo "찾는다"; } ?> 무슨뜻이냐고? 휴면계좌잔고가 0원보다 크면 찾는다..라는 뻘소리 ㅋㅋㅋ 요근래 휴면계좌에서 잠자는돈을 찾으라는..

결혼준비의 시작 스드메? 웨딩박람회 등 [내부링크]

결혼준비의 시작 스드메? 웨딩박람회 등 내년에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1월16일에는 상견례가 예정되어있고, 양가집안에 모두 말씀드렸지만 날짜는 가을중에 하기로 했다. 결혼에서 제일중요한게 남자인 나로써는..

미즈사랑 스피드300 여성전용 주부전용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미즈사랑 스피드300 여성전용 주부전용대출 알아보기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기 힘들어서 문턱을 넘기힘든분들이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는게 대부업의 대출시스템이다. 그중에 광고도 많고 이용자도 많아보이는 미..

제목학원 레전드 이미지 모음 [내부링크]

제목학원 레전드 이미지 모음 제목학원이라고 진짜 어떤건 뱃가죽이 찢어지고 무릎을 탁칠정도의 센스를 보여주는 그러 짤들이 있다. 세상에는 정말 센스쟁이들이 넘치는거같다. 나는 왜 이런 센스가 없는것일까?..

김현수 메이저리그구단 볼티모어 오리올스 계약? [내부링크]

김현수 메이저리그구단 볼티모어 오리올스 계약하는건가?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나한테는 철인 칼립켄주니어가 뛰었던 팀으로 강하게 인식되고 있다. 또 대만투수도 있고..이름은 잘..ㅋㅋ 볼티모어 오리올스는 메..

내년부터 집담보로 대출받기 힘들어지네.. [내부링크]

내년부터 집담보로 대출받기 힘들어지네.. 왜 하필 내년부터인지.. 안되는놈은 뒤로넘어져도 코가 깨진다더니.. 내년에 결혼계획하고 망할 삶의 터전인 서울에서 집을 구할려니 전세값은 미친듯이 뛰어있고.. 그럴..

겨울야경명소 북악산스카이웨이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겨울야경명소 북안산스카이웨이 다녀왔습니다. 사실뭐 겨울뿐만아니라 언제라도 야경명소이긴 하겠더군요..서울에 이런곳이 있을줄이야.. 맨날 북악산스카이웨이 말로만듣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다녀왔네요 ㅎㅎㅎ..

두산베어스 김현수 메이저리그 도전 성공할까? [내부링크]

두산베어스 김현수 메이저리그 도전 성공할까? 롯데자이언츠의 손아섭,황재균의 포스팅 참여 0 이후로 잠잠하던 포스팅 이야기가 두산의 김현수덕에 다시 불이 지펴지고 있다. 김현수 정말 좋아하는 선수이다. 아..

윈도우사용 생활팁 유용한 윈도우팁 몇가지 [내부링크]

윈도우 사용 생활팁 유용한 윈도우팁 몇가지 소개해드림. 위 7가지(?) 중 내가 아는건 1가지.. 유용한팁이긴 한데 이걸 하나하나 기억하기에는 생활중에 적용할만한 사례가 많지않아서.. 하지만 유용한팁 중 윈도..

2015년 하반기 판 유용한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2015년 하반기 판 유용한사이트 모음 1.공부관련 (Study) 1) 한국사이트 http://dadoc.or.kr 신문읽기 사이트 http://www.ilemonde.com/ 르몽드 디플로마티크(신문같은 거) http://164.125.36.47/urimal-spellch..

구글크롬(Chrome)유용한 단축키모음 [내부링크]

구글크롬(Chrome)유용한 단축키모음 세상에는 참 여러가지의 브라우저가 있다. 제일쉽게 접할수 있는 윈도우의 기본 웹브라우저 익스플로러 구글에서 나오는 브라우저 크롬 또,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등.. 개인적으..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생성해서 구글과 네이버웹마스터에 제출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생성해서 구글과 네이버웹마스터에 제출하기 티스토리블로그를 생성한지도 꽤 되었는데 나만 보기 위해서 쓰는것도 좋지만 가끔 아주 가~~~끔 타인을 위한 정보글을 포스팅할때도 있다...

신용회복하는사람도 제1금융권에서 햇살론으로 [내부링크]

신용회복하는사람도 제1금융권에서 햇살론으로 생계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어찌 아느냐고? 내가 햇살론으로 긴급생활자금 대출받아서 망할 서울살이의 월세보증금 냈으니까. 20대초반의 잘못된 금융상식과 부..

7080노래듣기 감성불러일으키기 [내부링크]

7080노래듣기 감성불러일으키기 나이가 먹어서 인지 아니면 근래의 복고바람 때문인지 패션은 모르겠다만, 음악만큼은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7080노래 90년대 노래가 귀에 착착감긴다. 어제인가 운전도중에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