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ero의 등록된 링크

 k-her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카톡 꿀팁, 휴대폰 하나에 카카오톡 계정 2개(듀얼 카톡)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직장인이나 사업하는 사람들 중에 휴대폰 2개인 사람들이 꽤 많다 직장인들은 회사에서 통신비를 지원하거나 직접 회사 공용폰을 주는 곳이 많고, 사업하는 사람들은 업무 특성으로 휴대폰 2개를 사용하는 경우를..

교통사고 과실 줄일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사고가 나면 상대방이나 나의 과실을 떠나 우선 적용되는 과실이 있는데 이를 '과실상계 우선적용 사고'라고 한다. 과실상계 우선적용 사고는 10개항목이 있는데 어떤 상황일때 과실 비율이 늘어날까? 반대로 생..

한눈에 내계좌 전체 조회,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내부링크]

개인이 금융권과 거래하는 모든 내역을 종합하여 조회해 볼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 바로, 금융결제원에서 운영하는 '계좌정보 통합관리서비스'(www.payinfo.or.kr) 사이트다. 번거롭게 은행을 찾아가거나, 은행별..

비보호 좌회전 사고 [내부링크]

운전 경력이 오래된 사람도 가끔 헷갈릴 수 있는 비보호 좌회전 교통사고! 대부분의 운전자는 비보호 좌회전에 대해서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사고가 났을때 신호위반 사고인지, 일반 사고인지 궁금할때가..

차 대 보행자 사고, 내 과실이 늘어날까? 줄어들까? [내부링크]

교통사고가 발생되면 우선 사고유형에 따라 정해진 과실 비율이 적용된다. 그리고 현장상황에 따라 해당되는 과실 수정요소가 있을 경우 가해차량, 피해차량, 보행자에 대해 과실을 감산 또는 가산한다. 차 대 보..

신기방기, 텍스트 변경 어플 텍스트스캐너 [내부링크]

어플 '텍스트 스캐너' 가끔 직장에서 문서로 된 파일을 거래처나 직장 동료, 상사에게 보고할 경우가 생기는데 휴대폰 사진으로 촬영하여 보내기도 하지만, 텍스트화 하여 보낼 필요가 있을때가 있다. 더군다나..

EBS 2주 라이브특강 수업시간표 [내부링크]

EBS 2주 라이브특강 코로나 19로 연기된 개학으로 인해 EBS에서 온라인 학습을 실시한다고 한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라이브 특강 수업시간표와 방송청취 방법 등을 알아보자. 우선 학년별 시간표를 알아보..

과실상계 및 과실 보상금 산정방법 [내부링크]

자동차 사고가 날 경우 매우 중요한 것이 과실상계이다. 사고 당사자일 경우 조금이라도 과실이 적게 잡히는 것이 유리하며 이는 경제적으로 엄청난 파장력이 있다. 과실이란 무엇인가? 과실이란 통상적으로..

코로나 치료제 렘데시비르 5월 신약 출시 기대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19 치료제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렘데시비르' 렘데시비르는 미국 길리어드 사이언스사가 에볼라 출혈열의 치료제로 개발한 항바이러스제다.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 후닌 바이러스, 메르스 및 사..

가려움증에 도움주는 정선 화암약수 [내부링크]

정선 화암약수 우선 화암약수를 소개하자면 강원도 정선군 화암면 화암 1리에 있는 약수로서 주변 경치가 아름다워 화암팔경(畵岩八景)의 하나로 뽑힌다. 함유 성분으로 탄산이온·철분·칼슘·불소 등이 있고,..

코로나19 손씻기 중요 Tip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 때문에 손을 자주 씻고 있는데, 어떻게 씻으면 더 위생적으로 바이러스를 예방할 수 있는지 알아보자 질병관리본부에서는 바이러스를 씻어내기 위해서는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손을 씻을것을 권장하..

귀 안 아프게 마스크 쓰는 팁 [내부링크]

요새 코로나로 인해 실외 활동 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계속 마스크를 쓰고 있어 답답하기 그지 없다. 특히, 오래동안 쓰고 있으면 귀가 아파서 나도 모르게 마스크를 벗어던지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마스크!!! 귀..

진로변경 사고의 예외 및 사례 [내부링크]

아차하는 순간 발생하는 진로변경 사고 [진로변경 사고의 개념] 운전자는 차의 진로를 변경하려는 경우에 그 변경하려는 방향으로 오고 있는 다른 차의 정상적 통행에 장애를 주면 아니된다. 그런데 장애를 주..

개학연기, 고3 자기주도학습 - 가장 중요한 습관 [내부링크]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개학이 4월 6일로 연기되었다. 처음 개학이 미뤄질때만 해도 좋아했던 학생들도 추가 개학연기에 불안감이 스멀스멀 몰려오고, 학부모들의 걱정은 하늘을 찌를 정도다. 특히 고 3학생들..

종합보험 꼭 필요한 팁 [내부링크]

종합보험!!! 어떤게 있는지 알고 가입하자~~~ 종합보험은 어떤 보상 내역으로 구분되는가? 종합보험은 의무보험인 대인1, 대물1 과 임의보험인 대인2, 대물2, 자상(자손), 자차, 무보험차상해, 타차운전담보특..

아픈데 웃긴짤 [내부링크]

어우야~~ 하~~ 뭐라 표현이 안되네 앗~~ 전세 역전 그만 웃자~~~ㅎ

교통사고, 3가지 책임 [내부링크]

교통사고,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발생될수 있는 잠재적 위험요인이다. 물론 교통사고가 나지 않는 것이 최선이지만, 우리 삶이란 어떤 일이 일어날지 한치 앞도 모르는 인생이기에 조심에 조심을 더해야 한다.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