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unlifeinus2018의 등록된 링크

 k-junlifeinus201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Step by step #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입니다!! 미국도 어느새 확진자 수가 14000여 명이 넘었다네요.. 생각보다 너무 빠르게 증가하는 바람에 많은 사람들이 직간접적으로 고통을 받더라구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사라져서 많은 사람들..

Step by step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입니다! 요즘도 역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문제가 많죠? 여기는 아이다호에 정말 작은 도시인데도 그 여파가 느껴지고 있습니다. 마트에 사람들이 뛰어들어가기도 하구요. 뛰어들어가서 생필품..

코로나 바이러스 by 트럼프 대통령 in US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입니다. 오늘은 상황이 상황인 만큼 영어에 대한 이야기보다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서 정보를 나눠보려고 합니다. 미국 날짜로 3월 11일 국제 보건기구 (WHO)는 코로나 바이러스를 판데믹(Pandem..

Step by step #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준입니다! 요즘 계속 코로나 때문에 불안에 떠시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여러분들은 괜찮으신가요? 부디! 꼭 꼭! 코로나와는 연을 맺지 않으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한번 시작해볼게요!! 그럼 꼬..

Step by step #3 [내부링크]

© nikarthur,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준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여러분들!! 뉴스로 읽고 있는데 아직도 코로나 때문에 많은 분들이 두려워하시더라구요 ㅜㅜ 여러분들은 꼭꼭 코로..

Step by step #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입니다!! 여기 미국은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행이 시작된 거 같습니다. 제가 사는 작은 동네도 가게들이 조금씩 규제가 들어가거나 여러 사람이 모이는 모임이나 체육관, 혹은..

Step by step #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입니다! 요즘 경제에 빠져서 이것저것 읽고 있는데 알면 알수록 어렵더라고요.. 코로나 덕분에 매우 유니크한 상황에서 공부를 하려다 보니 더 어려운 것도 있는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역시 재밌..

Step by step #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준입니다! 오늘은 아침에 운동을 갔는데 진짜 사람이 너무 없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예상은 했지만 정말 일주일전과 지금은 너무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괜히 저도 불안해가지고 적당히 하고 돌아와..

Step by step #3 [내부링크]

© goian,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오늘도 준입니다. 어제 올린 글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오늘은 아놀드 슈왈제네거 형님의 연설을 조금 더 공부해볼게요 :) 긴말 필요한가요? 레츠 꼬우! That is okay be..

Step by step #2 [내부링크]

© jeshoots,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Jun입니다!! 하루에 하나씩 글을 쓰려는데 쉬운 게 아니더라구요ㅜ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오늘도 또 사복 사복 시작해볼게요!! 오늘은 우리들에겐 터미네이터이자 보..

Step by step #1 [내부링크]

© TeroVesalainen, 출처 Pixabay 안녕하세요! 오늘도 돌아온 Jun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영어공부를 하시나요? 사람들마다 상황마다 배우는 방식은 다르겠죠? 누군가는 수능을 위한 영단어와 문법 그리고..

미국생활 8년차가 말하는 미국에 짧게라도 살면 좋은 이유 Best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에 사는 Jun이라고 합니다! 제목에서도 언급되었듯이 저는 미국에 온 지 8년 차이고요 앞으로 두 달만 지나면 딱 9년 차에 돌입하네요! 시간도 빠르지.. 2012년에 처음 미국 땅을 밟았고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