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ea의 등록된 링크

 k-se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건입니다.

메롱 인성 논란 [내부링크]

리즈 유나이티드의 에즈잔 알리오스키의 메롱이 논란이 되고 있다. 15일 터프무어에서 열린 20-21시즌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번리에서 4대0으로 큰 격차로 승리를 거두었다. 현재 리즈유나이티드는 승점 53점으..

그리즈만 이적 가능성 [내부링크]

FC바르셀로나는 여름에 앙투안 그리즈만을 매각할 것으로 보도했다. 적절한 제안이 있을 시 그리즈만을 여름에 시장에 내놓을 것으로 말했다. 그리즈만은 19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바르셀로나로 입단하였다...

은돔벨레까지???! [내부링크]

은돔벨레는 2019-2020 시즌을 앞두고 최고이적료인 6000만유로(약800억)에 토트넘으로 들어갔다. 많은 투자에 불구하고 은돔벨레의 활약이 나타나지않아서 많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는 팬들이 많았다. 하지만 2..

슈퍼리그 남은팀 챔피언스리그 2년 출전 금지와 징계 [내부링크]

슈퍼리그에 탈퇴를 한 9팀을 제외한 3개팀(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유벤투스)가 2년간 챔피언스리그에 나가지 못하는 징계를 취할 것이라고 'ESPN'이 말했다. 프리미어리그6개팀이먼저 나오고 뒤를 이어 아틀..

토트넘vs셰필드 시즌 34라운드 경기 손흥민 시즌 최다골,텐텐 기록! [내부링크]

초반부터 손흥민선수는 케인과의 연계를 통한 좋은 공격시도를 가지며 주도권을 가지고 좋은 시작을 가졌습니다. 전반16분 손흥민은 중앙에서 볼을 이어받은뒤 바로 왼발로 유효슈팅을 가하며 좋은 움직임을 보여..

손흥민의 인터뷰에 뿔난 팬들 [내부링크]

현재 손흥민은 2023년까지, 케인은 2024년까지 토트넘과 계약되어 있다. 손흥민과 케인은 아직까지 우승컵을 들어본적이 없어 부진한 성적에 많은 실망감을 갖고있다. 특히나 지난달 26일 카라바오컵 결승전에서..

PSG 메시와 호날두를 부르다 [내부링크]

파리생제르맹(psg)이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아르헨티나 방송인 'TMT 스포츠'를 인용, "PSG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조건을 메시에게 제시했으며 여기에는 10번 셔..

바르셀로나의 새로운 공격수는? [내부링크]

바르셀로나는 현재 메시가 떠나게 될 것을 생각하고 새로운 공격수를 생각하고 있다. 메시의 다음 행선지는 맨체스터 시티, PSG등으로 생각이 되어지는데 PSG가 여기에 큰힘을 쏟는것과 네이마르도 환영을 하는..

손흥민의 눈물 [내부링크]

4월 26일 월요일 00:30 맨시티와 토트넘의 2020-2021 카라바오 컵 결승이 있었습니다. 맨시티는 현재 승점 77점으로 1위를 달리고 있었으며 토트넘은 승점 53점으로 7위 팀으로 상당한 격차가 있는 경기 였습니다...

음악추천 쏜애플의 노래로 [내부링크]

Thornapple 쏜애플 2009년 결성된 4인조 인디밴드에여09년 첫 공연을 가지며 데뷔한 밴드인데 1집부터 남다른 멜로디와 독창적인 작곡 작사로 음악활동을이어나가는 밴드에여멤버는 윤성현(보컬/기타), 심재현(베..

슈퍼리그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슈퍼리그란 총 12개 구단이 그들만의 리그를 만들어 진행하는것을 말합니다. 12개 구단에는 프로리그의 아스날,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토트넘 핫스퍼, 첼시, 리버풀 프리메라리그의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아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