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1990의 등록된 링크

 k19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2차 10만원 신청 방법 및 사용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입니다 경기도청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가계경제의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기 위해 경기도민 모두에게 2차 재난지원금을 '10만원'을 지..

오므론 저주파 마사지 안마 치료기 리뷰 HV F02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이번 리뷰 포스팅은 "오므론 저주파 마사지 안마 치료기 리뷰" 입니다. 도움이 되신다면 다 읽어보시고, 광고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 요즘과 같이 재택 근무 또는 직장..

운전적성정밀검사 접수 방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운전적성정밀검사 검사방법"에 대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보시기 전 광고 한번씩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택시운전..

25% 요금 할인 단말기 조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25% 요금할인, 단말기 조회" 입니다 ! 읽어주시기 전에 광고 한번씩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오늘도 짠테크로 돌아왔습니다 :^) 슬프지만 전 개통이후..

통신 미환급액 조회 (스마트초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통신 미환급액 조회" 입니다 ! 읽어주시기 전에 광고 한번씩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오늘도 짠테크로 돌아왔습니다 :^) 슬프지만 전 해당되지 않지만 여..

택시 운전 자격 취득 과정 2020년 & 2021년 변경 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오늘 포스팅은 "택시 운전 자격 취득 과정 2020년" 입니다! 읽어주시기 전에 광고 한번씩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요즘같이 먹고 살기 힘든 시기에.. 점점 수명은 늘어가..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계좌 입금 현금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요즘 재테크가 가장 핫한 이슈인데요. 시기가 시기인지라 그런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재테크중에서 "포인트 재테크"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거..

자동차 세금 납부 연납 신청 및 기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2021년 자동차세 연납 신청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자동차세 연납 신청을 하는 이유는 연세액을 한꺼번에 납부하는 경우 새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제..

산업기사 자격시험, 응시자격서류 등기 제출 방법 (기계설계산업기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자격증 시험에 필요한 응시자격 서류 제출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국가기술자격제도에서 각각 자격증에서 높은 인정을 받는 순서는 기능사 → 산업..

정남 산업단지 맛집, 내돈내산 보리밥 후기 (정남동로) [내부링크]

오산, 정남 산업 단지 보리밥 & 육개장 맛집 "돌담 보리밥 육개장 "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공단에서 일하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사식(?) 먹을때가 제일 기분 좋아요 (구내식당, 함바집이 아닌 외식..

윈도우10 부팅USB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윈도우10 부팅USB 만들기" 입니다 컴퓨터 및 노트북을 새로 구매하거나 (프리도스Free-DOS) 혹은 사용중에 포맷을 해야 할 경우 윈도우 설치를 위해 부팅 USB가 여러..

코로나 2020 소액체당금 후기5 (판결문 수령&소액체당금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이번 주제는 "소액체당금 후기5" 입니다 광고 한번씩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소액체당금 후기4"을 보고 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기분 좋은 문자가 도착했어요!! 민사소송에 승..

코로나 2020 소액체당금 후기4 (승소 판결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이번 주제는 "소액체당금 후기4" 입니다 광고 한번씩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소액체당금 후기3"을 보고 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대한법률구조공단에 방문 후, 민사소송이 진행..

코로나 2020 소액체당금 후기3 (대한법률구조공단-민사소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이번 주제는 "소액체당금 후기3" 입니다 광고 한번씩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소액체당금 후기2"를 보고 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고용노동청에서 대표이사와 삼자대면을 한 후..

코로나 2020 소액체당금 후기2 (체불 임금 등 사업주 확인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이번 주제는 "소액체당금 후기2" 입니다. 광고 한번씩 눌러주시면 큰 힘이......(꾸벅) "소액체당금 후기1"을 보고 오신분은 아시지만 임금체불진정서 민원신청을 넣고 나면..

코로나 2020 소액체당금 후기1 (임금체불 진정신고서 접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이번 주제는 "소액체당금 후기1" 입니다. 광고 한번씩 눌러주시면 큰 힘이......(꾸벅) 코로나로 회사 사정이 힘든 것은 알겠으나... 기본적인 생활은 가능하게 월급은 주어야 하..

코로나 2020 실업급여 신청 후기8 (취업사실 신고-취업/이직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실업급여 신청 후기8 - 취업사실 신고 (취업/이직 완료)" 입니다. 아래의 표는 현재까지 진행사항을 표기한 것입니다. 마지막 근무일 2020. 08. 31 퇴사 & 고용..

코로나 2020 실업급여 신청 후기7 (2차 실업인정-당일 인터넷전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 실업급여 신청 후기7 - 2차 실업인정 당일 전송 " 입니다. 아래의 표는 현재까지 진행사항을 나타내었습니다. 마지막 근무일 2020. 08. 31 퇴사 & 고용보험상..

코로나 2020 실업급여 신청 후기6 (2차 실업인정-온라인 취업특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실업급여 신청후기6-온라인 취업특강" 입니다. 아래의 표는 현재까지 진행된 사항을 표로 나타내었습니다. 마지막 근무일 2020. 08. 31 퇴사 & 고용보험상실신..

기업 퇴직금 IRP 통장, 어플 해지 방법 ( 퇴직금 수령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기업은행 퇴직금 IRP 통장 해지, 퇴직금 수령 방법" 입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퇴직금 수령 어렵지 않아요 ! 매일 출근해서 고생한 당신에게..

코로나 2020 실업급여 신청 후기5 (1차 실업인정-당일 인터넷전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실업급여 신청 후기4에 이어서 "실업급여 신청 후기5", 1차 실업인정 당일 방법 입니다. 아래의 표는 현재까지 진행사항을 표로 나타내었습니다. 마지막 근무일..

아이폰 문서 스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아이폰 문서 스캔 방법" 입니다. 대부분 회사에서는 복합기를 사용하여 인쇄와 문서 스캔을 같이 사용하지만, 대부분 인쇄는 쉽게 하셔도 문서 스캔은..

기업은행 통장사본 출력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 기업은행 통장사본 출력방법 " 입니다. 여러가지 사무 업무를 보거나 급여 통장 정보 확인 서류 등.. 급여 및 돈과 관련된 서류는 대부분 통장사본을 요..

코로나 2020 실업급여 신청 후기4 ( 1차 실업 인정-온라인 자체 교육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실업급여 신청 후기3"에 이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아래의 표는 현재까지 진행 및 처리 상황입니다 마지막 근무일 2020. 08. 31 퇴사 & 고용보험상실신고 & 피..

종이컵 물량 [내부링크]

라면을 끓이거나 요즘 대세인 요리를 할때 물의 양이 적혀져 있는데 쉽게 해당 물의 양을 맞추는 것은 종이컵만한 것이 없다 기본적인 커피를 마실때 쓰는 종이컵의 물의 양은 195ml 이다. 즉, 200ml로 생각하면..

코로나 2020 실업급여 신청 후기3 ( 구직신청 / 수급자격 신청자 온라인 교육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실업급여 신청 후기2"에 이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아래의 표는 현재까지 진행 및 처리 상황입니다. 마지막 근무일 2020. 08. 31 퇴사 & 고용보험상실신고 & 피..

코로나 2020 실업급여 신청 후기2 (피보험자격상실신고서 신고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실업급여 신청 후기1"에 이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아래의 표는 현재까지 진행 및 처리 상황입니다. 마지막 근무일 2020. 08. 31 퇴사 & 고용보험상실신고 & 피..

코로나 2020 실업급여 신청 후기1 (고용보험상실신고서 접수 및 승인/피보험자격상실신고서 접수만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오랜만에 작성하는 포스팅이지만, 좋은 소식은 아니네요 ㅠㅠ "실업급여 신청 후기1" 입니다. 당연히 방법도 포함되어 있어요^^ 코로나19로 인해 ( 솔직히 핑계같아.. ) 일거리가..

특수문자, 각도의 도() 표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가이 입니다 !! 업무 도중, 문서 작성 및 검색 시에 각도 표시()가 필요해서 키보드로 입력 방법을 찾던 도중..! 어떤 글을 보고 게시물을 남기게 되었어요 !! (키보드 한자 기능으로 할 수 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