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1842의 등록된 링크

 ka184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0건입니다.

팩트 풀니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접 체험한 것만 올리는 블로그입니다. 리뷰 할 것은 바로 팩트풀니스입니다!!!. 팩트 풀니스 처음부터 매우 충격적으로 시작합니다. 바로 13가지 문제를 푸는데 정답률이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문..

미마마스크 후기 및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후기할 제품은 '미마 보건용 마스크 KF94'입니다. 코로나 19가 대유행하면서 저희 일상에는 마스크를 뗄 수가 없고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면서 조금 모든 사람들이 효율적인..

음식점 총량제란?(장, 단점 정리) [내부링크]

지난 10월 27일 서울 관악구 신원시장에서 열린 전국 소상공인·자영업자 간담회에 참석한 더불어 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음식점 허가 총량제 운영해볼까 하는 생각 있다"라고 발언에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

스피루리나(스피룰리나,Spirulina)의 모든 것(효능,부작용,섭취) [내부링크]

스피루리나(스피룰리나, Spirulina )란? 스피루리나(는 학명이 붙여진 것은 1827년 독일의 조류학자 투르핀(Turpin)에 의해서였습니다. 라틴어로 나선이란 뜻이며,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조류로서 세포벽이 얇은..

골절에 좋은 음식과 팁 [내부링크]

10월 말에 찾아온 기습추위에 우리나라는 가을이 없어지고 바로 겨울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겨울이 되면 눈과 강추위로 도로와 인도 등이 얼어붙어 미끄러지기 쉬워서 골절과 좋은 음식 예방하는 방..

역류성 식도염 좋은 음식과 팁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불규칙적인 식습관, 운동 부족으로 인해 오히려 건강이 악화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특히 불규칙적인 생활을 지속하면 역류성 식도염과 같은 질환의 발생 위..

헌혈 조건 및 장점 [내부링크]

헌혈이란? 혈액의 성분 중 한 가지 이상이 부족하여 건강과 생명을 위협받는 다른 사람을 위해, 건강한 사람이 자유의사에 따라 아무 대가 없이 자신의 혈액을 기증하는 행동 헌혈 자격 요건 (1)만 16세부터 69세..

말싸움 이기는 법 [내부링크]

사람이 살아가면서 누군가와 어쩔 수 없이 의견 대립이 생깁니다. 이때 싸움을 피하면 좋겠지만 피할 수 없는 상황이나 피하고 싶지 않을 때를 대비해서 말싸움에서 이기는 법을 소개합니다. 1. 과장해라 상대방..

저혈압에 좋은 음식과 팁 [내부링크]

저혈압이란? 고혈압과는 달리 저혈압은 어느 정도 이하의 혈압이라고 정확히 규정할 수 없으나 일반적으로 혈압이 100/60mmHg  이하인 경우를 저혈압이라고 합니다. 저혈압 증상 증상을 명확히 기술하는 것은 어..

줌(zoom) 대체 설치 없는 네이버 웨일 온(Whale On) [내부링크]

코로나 시대가 장기화되면서 직접 만나서 하는 회의보다는 화상회의가 익숙해지는 시대입니다. 그러면서 화상 회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zoom이 사용이 간편하고 성능도 좋아서인지 급부상을 했지만 내년 1월부터..

[퓨전 판타지] 악당은 살고 싶다 리뷰 [내부링크]

작가:지갑송 대표작:소설 속 엑스트라 연재:카카오페이지, 문피아, 네이버 시리즈 현재:연재 중(10월 20일 233화 연재) 내용: 1000번의 게임 테스틀 중 단 한 회차를 제외하곤 어떤 회차에서든 죽는 게임 속 중간..

요즘 먹어야하는 필수 비타민D [내부링크]

코로나 19 대유행 현상이 장기화되면서 밖에서 보내는 시간보다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과거보다는 햇빛을 쬐는 게 힘들어져 몸에서 만들어지는 비타민D 결핍 현상이 심각해지고 있..

무한전생-더 빌런 [내부링크]

오늘은 현대 판타지 소설인 '무한전생-더 빌런'을 리뷰하겠습니다 작가:광악 대표작:무한 전생 시리즈 연재:문피아, 조아라 연재 주기: 월수금 현재:연재 중(10월 24일 76화 연재) 내용: 무한 전생자인 주인공이..

한파주의보, 한파경보, 한파 질병이란? [내부링크]

대부분의 지역에서는 10월이지만 '한파주의보' 문자를 받아 보셨을 것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내용은 '한파주의보'와 '한파경보'의 발령 기준은 무엇이고 '한파 질병' 증상과 대처 요령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한파..

라운드랩 독도토너 리뷰 [내부링크]

성별:남 나이:26 피부 타임: 지성 피부 고민: 여드름, 모공 장점 순함: 20가지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없고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자극이 없다 무색무취: 제품 자체가 편안한 사용감을 추구하는 것 같..

에어팟 3세대 정보 [내부링크]

에어팟 3세대 출시: 북미 시간 기준 10월 18일 오전 10시 가격: 24만 9천원 (무선 충전용 케이스 모델과 유선 충전용 케이스 모델에 차이를 두지 않고 무선 충전용으로 통합) 달라진 점: 디자인, 최대 6시간 청..

나 혼자만 레벨업 [내부링크]

오늘 리뷰 할 작품은 '나 혼자만 레벨업'입니다 작가: 추공 연재:카카오페이지, 네이버 시리즈, 리디북스 현재:완결(271화 외전 포함) 내용: 재능이 없는 헌터 주인공 성진우가 이중 던전에서 죽음을 앞에 두지만..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걱정이 없겠네 [내부링크]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116912 가격:도서: 12,150원   e 북: 8,100원 저자:오시마 노부요리 걱정을 해서 걱정이 없어지면 걱정이 없겠네 “나는 왜 세상 걱정은 혼자 다 하는 걸..

시드물 꿀 펩타이드수면팩 리뷰 [내부링크]

성별:남 나이:26 피부 타임: 지성 피부 고민: 여드름, 모공 장점 성분:20가지 주의성분과 알레르기 주의성분이 없고 프로폴리스가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프로폴리스: 여드름 치료에 매우 높은 효능을 가지고..

마왕은 학원에 간다 [내부링크]

오늘은 판타지 소설인 '마왕은 학원에 간다'를 리뷰하겠습니다 작가:글쟁이S 대표작: 사상 최강의 매니저 연재:카카오페이지 현재: 연재 중 (10월14일 465화 연재) 내용: 소설 속 작가가 고혈압으로 사망한 후 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