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bhi의 등록된 링크

 kabh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0건입니다.

어플소개 핫딜알리미 [공산품 싸게사기, 물건싸게사기] [내부링크]

제가 유용하게 쓰고 있는 어플 하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집에 공산품을 미리미리 사놓는 편인데 그런건 마트보다 인터넷이 훨씬~ 싸서 인터넷으로 구매하곤 합니다. 그런데 인터넷 평소가보다 훨씬 싸게 살..

제주도 렌트카 싸게 빌리기 (렌트카 최저가 비교) [내부링크]

이번에 제주도를 여행하기 전 렌터카 가격이 너무 비싸서 택시를 타고 다녀야 하나 하는 생각까지 하였습니다. 소형차가 하루에 10만원씩 했었으니깐요. 그래서 찾은 렌터카 최저가 비교 카모아라는 어플을 소개..

오늘 저녁 뭐 먹을까? 떡볶이 & 파송송 계란후라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와이프가 좋아하는 떡볶이. 와이프 만나기 전까지는 그렇게 자주 먹던 음식이 아니었는데 자주 먹다 보니 저도 가끔 생각날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떡볶이로 정했습니다.! *재료 준비물* 떡볶이, 어..

제주도 옥돔 200g 구매 후기, 중국산 옥돔 구별법 [내부링크]

제주도에 가면 옥돔구이는 꼭 먹어줘야 합니다. 먹으면 왜 옥돔 옥돔 하는지 알게 되거든요 ㅎㅎ 이번에 제가 구매 했던 이영자 옥돔 200g을 소개합니다. 제가 구매한 이영자 옥돔은 정부에서 식품 명인으로 지정..

부강 맛집 30년 전통 신설집 순댓국 [내부링크]

청주에서 세종시로 넘어가다 보면 중간에 부강면이 있습니다.  세종시 부강면에 위치한 순댓국 30년 전통 맛집 신설집에 방문하였습니다. 외관에서부터 맛집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 외진 동네여서 저도 처음..

청주 지웰 초밥 맛집 스시히어로, 웨이팅 노하우 [내부링크]

청주 지웰시티에 핫한 초밥집이 있습니다.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인데 너무 유명해져서 이제 웨이팅은 완전 필수가 되어 버린 스시히어로! (웨이팅 최소화하는 방법 적어놓았으니 글 끝까지 읽고 방문하세요!) 테라..

몸이 허한 날엔 닭백숙! 청주 장수촌 가경점, 백숙 가격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주사를 맞고 몸보신을 위해 닭백숙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집 근처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본가 장수촌 (가경점) 주차장이 넓어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실내에는 룸도 따로 있어 회식하기도..

화이자 백신 양성 기간, 화이자 부작용, 화이자 접종 대상 [내부링크]

화이자 백신 접종 시기, 항체 형성 기간, 대상자 화이자 백신 접종 권고 대상은 12세 이상입니다. 화이자 백신은 1차 접종후, 3주 (20일)후 2차 접종을 하면 2주 (14일) 이후에 항체가 형성 됩니다. 임상 시험에서..

오늘 저녁은 청담 피자 배달, 청담 피자 가격, 메뉴 추천 [내부링크]

항상 저녁 메뉴는 저의 숙제인 것 같아요. 하루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나에게 어떤 보상을 줄지 ㅎㅎ 맨날 똑같은 고민들을 하고 있습니다. 배달 어플을 보면서 한참 고민하다가! 청담 피자(세종점)로 결정..

복대동 고기집 불타는 연탄구이! [내부링크]

복대동에는 맛집들이 골목골목에 숨어져 있습니다. 코로나 전까지만 해도 북적북적했었는데 요즘은 사람들 발길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소상공인 분들 파이팅! 오늘 방문한 가게는 청주 하복대 , 복대동에 위..

하복대 국밥 맛집 / 소문난부자돼지국밥 청주 복대동 [내부링크]

국밥은 아주 무서운 음식이죠. ㅎㅎ 배도 터지고 술 한잔 하면 멈출 수 없고 오늘은 자주 가는 청주 복대동에 있는 국밥집을 소개드립니다. 메뉴는 돼지, 내장, 살코기, 순대 국밥이 있습니다. ㅎㅎ 히든 메뉴로..

얀센 백신 후기 시간별 증상, 항제 형성기간 , 부작용 [내부링크]

30대 이상의 예비군 민방위 얀센 백신을 먼저 신청할 수 있어 예약 당일 바로 신청하였습니다. 백신 부작용이 걱정되긴 했지만 지금 당장 골라 맞을 수 없는 상황이고 , 혹여나 내가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사..

대전 유성 횟집 보물섬수산! 가족모임, 회식장소 추천 [내부링크]

가족들과 식사를 위해 찾은 대전 유성 구암동에 위치한 보물섬 수산. 저는 회를 별로 크게 좋아하지 않지만 저 빼고는 다들 좋아해서 그냥 따라가야 합니다. 대전 지하철 타고 구암역 1번출구로 나오면 되니 접근..

청주 하복대 맛집 형님보쌈아우왕족 JMT [내부링크]

매번 배달통, 요기요에서 배달로만 시켜먹었던 족발 보쌈집인데 오늘은 매장에 방문하여 먹기로 하였습니다. 하복대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잘 찾아가셔야 해요. ㅎㅎ 홀 내부는 넓고 깨끗했습니다. 아기의자는..

오늘 저녁 뭐먹지 ? 삼합 도전! [내부링크]

먹지도 못하는 삼합이 갑자기 땡긴다. 삭힌 홍어 + 수육 + 김치 한번도 도전해보진 않은 음식이여서 식당에서 먹을 수 없어 집근처 롯데마트에서 파는 홍어를 사왔습니다. 가격은 9,800원 그리고 수육용 돼지고기..

황태채로 먹태 만들기, 할맥 먹태 만들기, 먹태소스만들기 [내부링크]

야근하고 온날은 항상 시원한 맥주가 당기기 마련이다. 이번엔 소개할 안주는 바로 황태채다! 우연히 알게 된 거지만 황태채를 전자레인지나, 에어 프라이기에 돌리면 호프집에서 먹는 먹태와 같아집니다. 먹태..

세종 아이와 놀만한 곳 , 세종 시청 뚜뚜 전동차 [내부링크]

아이 있는 집이라면 항상 주말에 무엇을 할지 고민일 거예요. ㅎㅎ 저도 항상 주말마다 무엇을 하면 지우가 좋아할까 고민하거든요. 이번에 찾은 곳은 세종시청 뒤 (금강보행교) 에 자리 잡고 있는 뚜뚜 전동차입..

분평동 맛집 쌀국수는 유미당에서 [내부링크]

비오는 날에는 이상하게 국물 음식이 땡깁니다. 이번에 찾은 식당은 분평동에 위치한 쌀국수 맛집 유미당 쌀국수는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유명한데요 100g 에 약 109kacl 라고 합니다. 맛있으면 0kacl 니깐 그냥 드..

[청주 하복대 맛집]외식하기 좋은 천지 양꼬치 2호점 [내부링크]

치킨, 족발, 피자, 떡볶이 맨날 비슷한 배달음식만 먹다가, 좀 색다른 음식을 먹고 싶어 찾은 양꼬치집 상호명 : 천지양꼬치 2호점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진재로23번길 26-6 저희는 양꼬치 2인분, 즈란..

제주도 표선 횟집 표선 수산마트 재 방문, 맛집 인정 [내부링크]

지난번 올레시장에서 딱새우 15마리 2만원인데, 13마리만 포장해줘서 부들부들 한적이 있었습니다. 표선 해수욕장에서 놀고 숙소로 돌아오기전에 믿을만한 가게인 표선 수산 마트에 방문하였습니다. 상호명 : 표선..

시금치(Spinach) 무침 - 아이 반찬 (시금치 데치는 법, 무치는 법) [내부링크]

3살 딸아이를 둔 엄마 아빠는 공감할 거예요 오늘은 무슨 반찬을 해줄까... 오늘도 김 &밥으로??ㅎㅎ 그래서 오늘은 시금치 무침을 해주기로 하였습니다. 준비물 시금치 1단, 소금 1/2스푼, 마늘 1/4스푼, 간장..

[제주도 표선 맛집] 다시 찾은 칠돈가! [내부링크]

작년 제주도 표선에 머물면서 너무 맛있게 먹은 흑돼지 구이! 개인적으로 숯불이나 연탄에 구운 고기를 좋아해서 재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상호 : 칠돈가 표선직영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표선당포로 13-1..

[제주 청초밭]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여행지 [내부링크]

제주도에는 아이들과 함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너무 많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여행지는 와이프가 찾은 동물도 보고 산책도 할 수 있는 청초밭! 이름 : 청초밭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이리로57번..

서귀포 제주 올레시장 - 딱새우, 해삼, 소라 구매 [내부링크]

시장 구경은 항상 재미있다. 사람들도 많고 다양한 걸 보고 살 수 있다. 시장에 들려 저녁에 먹을 해산물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5번 게이트 쪽으로 가다 보면 선물할 수 있는 점포들이 많이 있고 가운데에 앉..

제주 맛집 - 현가네 곰탕 (아침 8시 방문) [내부링크]

제주도 금호리조트에서 머물면서 아침식사를 어떻게 해야지 고민입니다. 첫날은 조식 뷔페를 먹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뭔가 불편함을 느껴 주변 맛집을 검색해보았습니다. 남원포구 주변에 먹을 곳이 많이 있더..

[제주도 여행지] 제주도 대표 폭포 정방 폭포 [내부링크]

고등학교 시절 제주도 가면 필수코스인 폭포, 동굴, 도깨비도로.. ㅋㅋ 금호리조트에서도 가깝고 서귀포시에서도 매우 가까운 정방 폭포에 가기로 했습니다. 정방 폭포 어른 입장료는 2000원, 7살 이상의 어린이는..

[제주도카페/중문카페] 바다가 보이는 카페 VADADA(바다다) [내부링크]

제주도에 왔으면 바다가 보이는 카페는 한 번쯤 가보길 추천드립니다. 제주도까지 가서 무슨 카페냐 이럴 수도 있는데, 의자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고 티타임을 즐기면서 바다 멍은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게 해 줍..

[제주 맛집/중문 맛집] 하림이네 두루치기 몸국 [내부링크]

중문에서 서귀포 올레시장을 가던 중 점심을 먹기 위해 우연히 들렸던 곳입니다. 검색 이런 거 아무것도 없이 눈에 보이는 식당에 들어간 곳인데.. 맛있었습니다. 근처 간다면 한번 더 갈 거예요 지도에서 보는 위..

[제주도 여행]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에코랜드 [내부링크]

딸 지우와 함께 제주도 여행은 2번째입니다. 이전에 왔을 때는 많이 어려서 해비치 리조트에서만 뛰어 돌아도 충분했지만 이제는 많이 컸기 때문에 다양한 걸 보여주고 싶어 처음 선택한 장소는 에코랜드! Tip 사..

제주도 금호리조트, 남원 주변 맛집 돈순이(5월까지만) [내부링크]

이번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4박동안 제주도 금호 리조트에 머물었습니다. 저녁식사를 위해 주변에 돈순이라는 흑돼지 전문점이 있어 찾아 가보았습니다. 골목안에 있지만 돈순이라는 간판이 한눈에 보기 좋게 들..

청주 카페하우스 하이드제빵소 [내부링크]

청주에 위치한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새벽부터 나의 따님께서 빵빵빵 ! 빵을 먹고 싶다고 하여 집주변에 있는 카페를 찾아 보았습니다. 청주 주변에 많은 카페가 새로 생겨 있더라고요, 그중에 대지도 넓고 새로..

코스트코 SIDIZ 유아용 테이블 구매 사용 후기! (플레잉데스크 아띠) [내부링크]

제 딸은 20개월인데 거실에 아기 테이블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전부터 눈에 봐왔던 SIDIZ 유아용 테이블과 의자를 함께 구매하였습니다. 5살까지 사용 가능 하다고 하던데! 오랫동안 쓸..

에어프라이기 군밤 만들기 [내부링크]

요즘은 밤따기 체험 하는 곳이 많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추억을 쌓을수 있습니다. 따 온 밤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에어프라이기로 군밤을 만들어 먹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어 시도 하였습니다.! 전 실패..

[제주도카페/목장카페]체험 카페 아침미소목장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아침 미소 목장에 다녀왔습니다. 아침 미소 목장은 동부 지역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고, 다른 지역에 머물러도 한 번은 꼭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 듭니다. 아침미소 목장은 지도입..

맛있는 수박 고르는 꿀팁! 언제까지 두들길거에요? [내부링크]

마트에 가서 수박을 사려고 보면 남녀노소 누구나 수박을 두들기고 있습니다. 그런 모습을 보면서 과연 저 소리로 잘 익은 수박을 고를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어 맛있는 수박 고르는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신제품! 찰 초코파이 인절미 [내부링크]

오리온에서 새로 나온 인절미 초코파이를 먹어보았습니다. 군대에 있을때 평생 먹을 초코파이 다 먹어서 사회에서는 그렇게 많이 먹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새로나온 맛이라니! 포장지도 인절미 색깔에 맞게 인절..

[서산 나들이/서산 가볼만한곳]부대찌게에 해미읍성 [내부링크]

서산에 가장 유명한 관광지는 해미 읍성이다. 해미 읍성은 아이들과 함께 가면 정말 좋은 곳으로 생각이 듭니다. 해미읍성 방문 TIP 1. 2020년은 현재는 코로나 때문에 정문 외에 모두 폐쇄되어 있습니다. 2. 주차..

[서산 맛집/콩국수 맛집] 소금VS설탕 콩국수 맛집 콩사랑팥사랑 [내부링크]

콩국수에는 소금? 설탕? 콩국수에는 당연히 소금 아닙니까??? ㅎㅎ 저는 콩국수 먹을 때 항상 소금을 넣어서 먹는데 오늘 같이 간 지인은 설탕을 넣어서 먹더라고요. 설탕 넣은 콩국수는 음.. 제 스타 일이 아니더..

[제주도 맛집/표선 맛집]숙소에서 해산물 즐기려면 표선수산마트!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 하는 제주도 여행이다 보니 저녁에는 밖에서 외식을 하는 것도 좋지만 숙소에서 편하게 먹는 게 더 편하더라고요. 만약 제주도 표선리에서 숙소를 잡고 실내에서 해산물을 즐기려면 표선수산마트! 추..

[청주 맛집/비하동 맛집]비하동 단홍갈비 (점심식사) [내부링크]

점심식사를 위해 무엇을 먹을까 주변을 살피던 중 단홍 갈비가 눈에 보인다.! 오늘 점심은 갈비탕이다! 외부&위치 단홍갈비는 서청주 IC에서 가경동 방향으로 가다 보면 오른쪽에 보인다. 롯데 아울렛 옆에 크게..

[제주도 카페/표선 카페]표선 해수욕장 해변뷰 카페 코코티에 [내부링크]

제주도 표선에서 숙박을 한다면 한 번쯤은 가봐야 하는 곳이 아닐까 생각 드는 코코티에 카페입니다. 저는 해비치 호텔을 이용하여 도보로 이동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코코티에 입구만 봐도 맘에 든다...

[청주 공항/청주 공항 주차장] 청주 공항 주차장 이용팁 [내부링크]

수정 이제는 제2주차장도 소형~ 대형차 1일 요금 만원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바닥 공사 새로 함) 1주차장은 소형차만 1일 요금 만원 적용 됩니다. 경차 (1000CC 미만), 소형차 (1000CC ~ 1500CC), 중형차 (1500CC..

[세종 맛집/대평동 맛집]역시 아이와는 놀이방있는 갈비집 [내부링크]

아이와 함께 외식을 하면서 식당에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 살피게 됩니다. 점심 식사를 위해 대평동 놀이방이 있는 음식점을 찾아보다가 산들애갈비라는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입구 건물 7층에 자리..

[청주 맛집/복대동 맛집/배달 맛집] 치킨신드롬 [내부링크]

어?? 치킨 신드롬??? 생소한 치킨 브랜드이다. 나는 왜 지금까지 치킨 신드롬이라는 곳을 몰랐을까?? 치킨신드롬은 2002년 설립하여 2003년도부터 본격적으로 부산에서부터 가맹점을 늘리기 시작하였다. 치킨신드..

[청주 빵집/청주 맛집/청주 케이크] 케이크는 좋은아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21일 부부의 날입니다. 취업 준비 시절 인적성 검사 상식 문제 중 5월 21일은 2(둘)이 1(하나)이 되는 날이라고 외운 적이 있어 오랜 시간이 지나도 5월 21일이 부부의 날이라는 걸 잊지..

[청주 카페/ 청주 외곽 카페] 가든포레스트 [내부링크]

청주에 새로 생긴 카페가 있어서 나들이겸 가게 되었습니다. 내수 외곽에 위치하고 있고 충북 보건 대학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는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Tmap을 찍고 가시는 분은 조심해야 합니다. Tam..

라인바싸 (Rein wasser) 초강력 탄산수 [내부링크]

저는 단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 음료수도 탄산수로 즐겨 마십니다. 제가 주로 먹는 탄산수는 빅토리아! 플레인, 청포도, 파인애플 다른 탄산수에 비해 톡 쏘는 청량감이 강하여 몇년째 빅토리아를 즐기고 있었습니..

[청주 맛집/복대동 맛집] 야식은 푸라닭! & 배달 꿀팁 [내부링크]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밤만 되면 배가 고프다. 분명 저녁도 많이 먹었는데...먹을땐 항상 배불러서 이제 아무것도 못먹는다고 했지만 사람은 망각의 동물이라고 금새 배가 고파진다. 신이 주신 축복일까??? 나는 누..

[청주 맛집/산성 맛집] 한방 백숙 전문점 대우장 [내부링크]

두번째, 소개 할 맛 집은 청주 산성에 위치한 한방 백숙 전문점인 대우장입니다. 회사에 같이 근무하고 있는 친한 형님이 점심을 사준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산성에는 백숙 맛집이 많이 있는데요. 대우장..

[대전 맛집/대별동 맛집, 산내 맛집] 별천지 백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개설 후 처음 쓰는 포스팅입니다. 처음 소개할 맛집은 대전에 대별동, 산내에 위차한 별천지라는 음식점입니다. 입구 멋진 조경과 주차하기에 불편하지 않은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