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bitel의 등록된 링크

 kabite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K480 구입후기 및 사용법 블루투스 연결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작성한다고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게 됬습니다. 오늘 K480의 장단점과 K480를 사고 후회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2017년 출시된 구형 키보드 K480 리뷰 첫 인상은 뭐랄까.. 조금 레트로한..

경양카츠 김포공항 맛집 후기 메뉴 가격 [내부링크]

이번에 처음 국내선 비행기를 타게 되었습니다. 여유있게 타려고 시간을 넓게 잡았는데, 배가 고프더라고요. 그래서 찾게된 맛집 경양카츠! 국내선청사 1층에 있습니다. 어익후.. 가격이 조금 쎄더라고요. 그래..

제로콜라 충격적인 진실 유해성 논란 종결 정말 몸에 괜찮을까? [내부링크]

요즘 제로콜라 많이들 드시죠? 다이어트 열풍이 돌면서 제로, 저칼로리 음료가 인기입니다. 음료의 단 맛은 유지하면서 칼로리는 낮추는 마법같은 비결은 무엇일까요? 바로 설탕대신 인공감미료를 넣는 것입니다...

탄산수가 좋은 건 알겠는데 부작용이 있을까? [내부링크]

요즘 콜라, 사이다 같은 탄산음료에 중독되신 분이 많습니다. 탄산음료는 건강에 최악이라고 하죠? 탄산음료가 왜 몸에 안 좋을까? 사실 탄산음료의 가장 큰 문제점은 설탕입니다. 현대에는 설탕으로 인한 혈당증..

소고기 유통기한과 현실적인 보관기간 [내부링크]

다들 소고기 먹다가 남기신 적 있으시죠? 재포장해서 냉장고에 보관하실겁니다. 보통 얼마나 오래 보관할 수 있을까요? 국립축산과학원에 따르면 2도 미만의 온도에서 3~4주까지 보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렇지..

구운계란 유통기한 및 오래가는 보관방법 [내부링크]

삶은 계란과 구운 계란의 차이? 물로 찌우는것이 삶은계란, 고온 저습으로 굽는것이 구운계란입니다. 음식은 수분이 많을수록 빨리 상합니다. 그래서 구운계란이 상대적으로 유통기한이 깁니다. 시중에 파는 계란..

갤럭시 위젯 날씨 설정법 홈화면 [내부링크]

홈 화면에서 빈 곳을 꾹 눌러주세요. 아래 위젯 버튼을 눌러주세요. '날씨'를 검색한 후 날씨 위젯을 선택해주세요. 좌우로 스크롤해 원하시는 UI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갤럭시 QR코드 찍는법 스캔하는법 [내부링크]

갤럭시나 아이폰이나 사용방법은 동일합니다. 카메라 앱에 들어가주세요. 삼성폰 갤럭시는 전원버튼을 두번 연속으로 눌러주시면 들어가집니다. 이제 카메라로 원하시는 qr코드를 비춰주시면 됩니다. 아래에 팝..

갤럭시 자동밝기 초간단 설정법! [내부링크]

어두울 땐 눈이 부시시 않게 밝기를 낮춰주고, 밝을땐 잘 보이게 밝기를 높여주는 기능입니다. 홈에서 알림창을 내려주세요 밝기조절바 오른쪽에 체크표시를 눌러주세요. 밝기최적화를 켜주시고 완료를 눌러주..

삼성 갤럭시 다크모드 간편 사용법 [내부링크]

요즘 다들 하루종일 스마트폰 만지시죠? 야간에는 눈이 아프신 분도 계실겁니다. 밤에도 눈 아플 걱정없는 갤럭시 야간모드 전환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우선 바탕화면에서 알림창을 내려주세요. 오른쪽 상단..

먹어도 살 안찌는 초코 퀘스트바 후기~ [내부링크]

이 글을 끝까지 보신다면.. 다이어트 중 정말 과자가 먹고 싶을 때 퀘스트바는 당신의 구세주가 될 것입니다... 오랜만에 쿠팡 아이쇼핑을 하면서 우연히 보게된 프로틴바 영양성분 보고 진짜 놀랬습니다..!! 탄..

정말 효과있는 키토래쉬의 해결방법? 키토제닉 식단 다이어트의 장해물 저탄고지 장해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토제닉 식단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먼저 키토래쉬의 원인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키토래쉬의 원인? 키토제닉 식단을 하면 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그때 아세톤..

MSI GE76 vs M1 Max 선택가이드, 문제는 전력소비량 [내부링크]

Intel의 새로운 12세대 Core i9 프로세서가 탑재된 MSI GE76 Raider의 벤치마크 결과가 나왔습니다. Geekbench 5 결과 Core i9-12900HK - 12,707 Macbook Pro 16Inch M1 Max - 12,244 i9프로세서가 약 4%더 빠른..

애플 2022년 가을 역사상 가장 다양한 제품 출시예고?! 요약정리 [내부링크]

Apple은 올 가을에 출시할 여러 신제품을 개발 중입니다. Mark Gurman은 역사상 가장 많은 수의 신제품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Apple은 봄 이벤트에서 A15 칩이 탑재 된 새로워진 iPad Air , 그리고 최소..

김해 이탈리안 식당 숨은맛집 'Del lago' [내부링크]

식당에 와서 감탄한 적은 처음인데요. 대망의 김해 이탈리안 맛집 입니다! 마지막에 추천하는 유형까지 적어뒀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이름은 '델라고'입니다. 우리말로 '호수에서'라고 하네요 사진찍기엔 꽤 나..

하드디스크 SSD가 인식이 안 될 경우 (1분해결) [내부링크]

예시) 2TB 하드디스크를 구매 후 컴퓨터에 연결했지만, 인식이 안 됨. 문제해결하기 1. 윈도우 시작버튼을 눌러 '컴퓨터 관리'를 검색해줍니다. (꼭! 띄어쓰기 유념해주세요.) 2. 디스크관리로 들어가줍니다...

항상 피곤한 내가 장스탠드를 산 이유. (feat. 스마트 플러그) [내부링크]

매일매일 피곤한 우리 직장인들을 위해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 . 이번에 새로운 장스탠드를 장만했습니다. 상향식 스탠드로 부드러운 조명 연출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홈 인테리어..

아보카도 보관법? 명쾌하게 똑바로 알자. 아보카도의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아보카도 고르는법과 보관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아보카도 고르기 1. 균일하고 흠집이 없는 질감의 아보카도 (균일하게 단단하거나 부드러움) 2. 크기에 비해 무겁게 느껴지는 아보카도 3...

제로콜라는 있는데 제로 사이다는 없을까? 칼로리 없는 음료의 부작용 성분 [내부링크]

저의 경우 제로사이다를 왜 마시느냐? 바로 카페인 때문입니다. 코카콜라 3년차, 제로콜라 2년차를 거치며 저는 카페인 중독이 되어있었습니다. 하루에 1.5리터 반병은 기본이었습니다. 뭐.. 카페인에 대한 안좋..

에어팟 컴퓨터 연결 하기 [1분 연결] [내부링크]

준비물 에어팟 프로, 블루투스 동글 블루투스 동글은 6000~7000원으로 쿠팡에서 로켓배송하니, 그쪽에서 사시면 간편저렴합니다. 연결방법 1. 컴퓨터에 블루투스 동글을 연결해주세요. (저는 연장선이 있어 길게..

이 앱이 디바이스를 변경 1분 간단 변경 없애기 해제 [윈도우 10] [내부링크]

오늘의 질문 "프로그램 실행할 때 마다 계속 뜨니 귀찮아요. 급한일 할때는 모니터를 부수고 싶을정도에요" 뭘 켤 때마다 뜨는 이 지긋지긋한 창 정말 짜증나셨죠? 제가 1분만에 해결해드리겠습니다. 해결방법 1..

로지텍 MX KEY 고급 무선 키보드 & 팜레스트 , 장단점 파헤치기 리뷰 [내부링크]

logitech MX KEYS 더보기 규격 MX Keys 키보드 높이: 131.63 mm 너비: 430.2 mm 깊이: 20.5 mm 무게: 810 g USB 수신기 높이: 18.4 mm 너비: 14.4mm 깊이: 6.6mm 손목 받침대 높이: 64 mm 너비: 420 mm 깊이: 8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