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leleaf의 등록된 링크

 kaleleaf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쿠키 맛집! 부산 광안리 도로시 베이커리 빵천동 투어 [내부링크]

작년 친구들과 다녀왔던 부산 여행 때 알게된 광안리 금련산역 근처에 위치한 도로시베이커리를 알게됐다. 그때 당시 먹었던것들 중 더블 치즈 마카롱과 브라우니를 잊지 못해 부산 갈때마다 꼭 방문하는 곳 중 하..

부산 남천동 메트르아티정 빵천동 빵지순례 [내부링크]

본격 빵지순례를 마음 먹고 도착한 남천동 남천역의 첫 번째 베이커리는 프랑스에서 옮겨다 놓은듯한 외관의 메트르아티정 블랑제리 Maitre artisan은 '장인'이라는 뜻의 불어로 이름에서 부터 전문적인 느낌이 폴..

부산 소품샵 이로이로샵 IROIROSHOP [내부링크]

1월 부산여행때 시도 3번만에 방문 성공한 이로이로샵. 부산 갈 때마다 영업 시간을 놓쳐서 못갔었는데 드디어 방문 성공! 위치 찾는건 어렵지 않지만 각 포털 지도마다 정보가 조금씩 달랐어서 약간 애를 먹었다...

[분당제일여성병원] 2박3일 입원 후기. 비용/청결상태/친절도/병실비교/병원밥/주차 [내부링크]

얼마 전 자궁근종 제거 복강경 수술을 받기 위해 분당 서현동에 위치한 분당제일여성병원을 찾았다. 병실은 6인실, 4인실, 2인실, 1인실이있고 병실 예약은 수술 당일에 선택하게 되지만 원하는 병실이 없는 경우..

부산 망미동 망리단길 독립서점 책방동주 독립서점투어 [내부링크]

이번 망미동 투어땐 저번의 맛집 투어와는 달리 독립서점에 중점을 두었다. 시간이 여의치 않아 딱 두곳밖에 가질 못했다. 책방동주는 가게들이 많이 모여있는 곳과 조금 떨어져 있어서 따로 시간내서 방문하기에..

부산 망미동 망미단길 해피북스데이 독립서점투어 [내부링크]

1월의 어느 날, 홀로 부산 여행 마지막 방문했던 망미동의 해피북스데이 망미동엔 몇 차례 방문했었지만 가게들이 많이 모여있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인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다. 시간이 얼마 없어서 딱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