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miu100의 등록된 링크

 kamiu10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7건입니다.

황정음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황정음 인스타그램

경수진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경수진 인스타그램

김영광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김영광 인스타그램

함소원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함소원 인스타그램

아델 Adele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아델 Adele 인스타그램

남규리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남규리 인스타그램

홍수아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홍수아 인스타그램

아이폰 12 출시일과 가격 알아보기 [내부링크]

드디어 출시되는 아이폰 12 안녕하세요. 드디어 아이폰 12가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대한민국이 1차 출시국에 들어가서 빠르면 10월부터 사전예약을 받고 있어요. 하지만 한정수량으로 구입이 가능..

서지혜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서지혜 인스타그램

오윤아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오윤아 인스타그램 아직도 빛이나는 외모에요!

쿠팡 아이폰12, 아이폰12프로 pro 사전예약 시작 [내부링크]

쿠팡에서 아이폰 12 사전예약을 시작했어요. 10월 23일 시작했고요. 빠르면 10월 30일에 받을 수 있어요. 쿠팡은 보통 1차 2차 3차 사전예약을 받으니깐 빠르게 주문 할 수록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 Apple 아이..

캠핑용품 코베아엑스온 이쁜 미니버너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차박 캠핑 많이 하시죠? 이쁜 코베아 엑스온 미니 버너가 화력도 좋고 열효율도 높아서 추천해드려요. 미니 버너라 무게도 1.2kg으로 가벼운 편이고요. 크기는 300x130x260 정도 보시면 돼요...

소유미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소유미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블랙핑크 리사 인스타그램

임보라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임보라 인스타그램

한혜연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한혜연 인스타그램

국가비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국가비 인스타그램 일상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BLACKPINK JENNIE

박현선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박현선 인스타그램

박주미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박주미 인스타그램

박하선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박하선 인스타그램

원피스 945화 애니 :: 원념의 단팥죽, 절체절명의 루피 [내부링크]

원피스 945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 원피스 945화 애니원념의 단판죽루피, 절체절명[컴퓨터 버전 1080p][모바일 자막통합 720p]작업중빅... blog.naver.com 원피스 945화 애니 리뷰 오링 녀석, 힘은 빅..

티아라 지연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티아라 지연 인스타그램

혜리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혜리 인스타그램

최송현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최송현 인스타그램

스텔라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스텔라 인스타그램

솔비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솔비 인스타그램

윈도우 10에 WD SSD 설치부터 인식방법까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조금씩 자료가 쌓이다 보니 어느새 두 개의 디스크가 가득 차 버렸습니다. 급한 데로 쿠팡에서 로켓 배송시켜봤어요. 타이밍 좋게 로켓배송 쿠폰 있어서 좋은 가격에 샀습니다. WD SSD 컴퓨터에 설치하기 설치는..

조보아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조보아 인스타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 시절 그리워요~

조정민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조정민 인스타그램 도시어부 캐미 굿굿 ㅋㅋ

지숙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레인보우 지숙 인스타그램

원피스 943화 애니 :: 루피의 결의 부숴라, 지옥의 씨름판! [내부링크]

원피스 943화 애니 루피의 결의 부숴라, 지옥의 씨름판! 원피스 943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 원피스 943화 애니 한글자막 입니다.루피의 결의부숴라, 지옥의 씨름판!두둥..![PC버전 1080P][... blog.na..

원피스 942화 애니 :: 일당 난입! 소란! 처형장의 격투 [내부링크]

일당 난입! 소란! 처형장의 격투 원피스 942화 애니 한글자막 고화질 일당 난입! 소란! 처형장의 격투[PC 버전 1080P][모바일 버전 720P]드디어 때가 된것인가..조로.... blog.naver.com 관리 살인마..

제주 여행 기념품으로 추천 :: 빵빵덕 [내부링크]

빵빵덕 제주도를 다녀오다. 빵빵덕 x 르프레시 제주 한정판이에요. 매일 비슷한 선물만 하다가 이런 귀여운 피규어를 기념품으로 준다면? 빵빵덕의 발그레한 얼굴이 정말 귀엽죠? 총 5종류의 빵빵덕이 있는데..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블랙핑크 지수 인스타그램

이가령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이가령 인스타그램

서현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서현 인스타그램

원피스 941화 애니 :: 토코의 눈물! 오로치, 비정의 총탄! [내부링크]

원피스 애니 941화 토코의 눈물! 오로치, 비정의 총탄! 미소 이외의 모든 표정을 빼앗겨 웃을 수밖에 없어졌어요. 카이도와 오로치가 가져온.. 스마일이란 과실 탓에! 원피스 941화 애니 한글자막 토고의 눈물!오..

한다감(한은정)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한다감 인스타그램 편스토랑 꿀잼이에요

루나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루나 인스타그램

신인선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신인선 인스타그램

박은빈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박은빈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김새론 인스타그램

원피스 940화 애니 :: 조로의 분노, SMILE의 진실! [내부링크]

원피스 940화 애니 :: 조로의 분노, SMILE의 진실! 보라, 아름다운 꽃의 도읍! 절경이구나, 와노국! 듣고 있느냐, 오로치 네놈은 광활했던 숲이나 초목도 강도.. 마을도.. 탐욕스러운 흙으로 더럽혀갈..

양홍원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양홍원 인스타그램 고등래퍼, 가수

스테파니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스테파니 인스타그램 너무 이뻐요~~

황정음 인스타그램 일상모음 [내부링크]

출처 황정음 인스타그램

정용화 인스타그램 일상모음 [내부링크]

출처 정용화 인스타그램 아형에서 너무 재미있었어요.ㅋㅋ

한혜진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한혜진 인스타그램 요즘 너무 재미있어요.ㅎㅎ

경리 인스타그램 모음 [내부링크]

출처 경리 인스타그램 곰신! 경리 이뻐요!

데이식스 인스타그램 모음 [내부링크]

출처 데이식스 인스타그램

유성은 복면가왕 인스타그램 모음 [내부링크]

출처 유성은 인스타그램 복면가왕 참잘했어요 유성은!!

원피스 939화 애니 :: 구하라, 붙잡힌 토노야스 [내부링크]

원피스 939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 원피스 939화일당, 달리다!구하라, 붙잡힌 토노야스[PC용 고화질][모바일용]폭염이 계속되네... blog.naver.com 일당, 달리다! 구하라, 붙잡힌 토노야스 노,..

백지영 인스타그램 모음 [내부링크]

출처 백지영 인스타그램 히든싱어에서 너무 멋진 모습 좋아요!!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 관련주는?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렘데시비르는 길리어드 사이언스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진 항바이러스제로 원래의 목적은 마버그 바이러스와 에볼라 출혈열 치료를 위한 약품으로 개발을 했습니다. 이후 여러 실험에서 단일 가닥 RNA..

엑소 카이 인스타그램 [내부링크]

출처 카이 인스타그램 아형에서 대박 웃겼어요. ㅋㅋㅋㅋ 팬티 안에!! 두 글자!!

박은빈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박은빈 인스타그램 일상 런닝맨에서 활약 멋져요 ㅋㅋ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모음 [내부링크]

너무 이뻐요!! 출처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배슬기 인스타그램 모음 [내부링크]

출처 배슬기 인스타그램 결혼 축하드려요!!

벤(BEN) 인스타그램 일상 [내부링크]

출처 벤 인스타그램 결혼 축하드립니다!!

있지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내부링크]

있지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ITZY INSTAGRAM

박은혜 인스타 일상사진 [내부링크]

출처 박은혜 인스타그램

태풍 바비 실시간 위치확인 및 대비방법은? [내부링크]

초강력 태풍 "바비(BAVI)" 큰일입니다. 전국이 비상이네요. 전국이 태풍 영양권에 드는 이번 강력 태풍 바비가 제주에서 더 빨라졌다고 하는데요. 초속 40-60m의 강풍으로 사람이 걸어 다니기 힘들며약화 가능..

원피스 938화 애니 :: 의적, 우시미츠 코조의 정체 [내부링크]

원피스 938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 [PC버전 고화질][모바일 자막통합 버전]원피스 938화 애니 한글자막충격 그 자체!의적, 우시미츠... blog.naver.com 킹에몬 군 일행에게도 전해들 주시기를 그럼,..

원피스 937화 애니 :: 토노야스! 에비스 마을 제일의 인기인 [내부링크]

원피스 937화 토노야스! 에비스 마을 제일의 인기인 원피스 937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 원피스 937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지난화에 이어지는 와노국 스토리효 할아범의 패기[PC 버전]... blog...

원피스 936화 애니 :: 와노국의 패기 '유앵' [내부링크]

원피스 936화 애니 :: 와노국의 패기 '유앵' 코즈키 모모노스케의 여동생 히요리를 만나게 된 조로 터득하라 와노국 패기 '유앵' 이번화는 와노국의 효 할아범과 관련된 주제네요. 루피가 수련하고 싶은..

코로나바이러스 지도 모음집 [내부링크]

현재 국제적으로 15,000명가량 확진자가 나왔는데요. 하루빨리 백신이 나오길 바랍니다. 한국에는 현재 확진자가 2월 2일 기준 15명입니다. 이게 잠복기가 있기때문에 순식간에 배가 될 것 같아요. 모두들 알고 계..

태국 여행준비 첫번째, 출입국 카드 작성 [내부링크]

해외여행을 시작하면 가장 먼저 하는 일은 무엇일까? 바로 출입국 카드 작성이다. 나라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방문 목적과 숙소 정도를 확인한다. 나의 목적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지만 그렇게 적을 수는 없..

쿠팡 아이폰11 프로 대란 알아보기 [내부링크]

 갑자기 커뮤니티 사이에 떠오르는 검색어가 있길래 한번 알아봤어요. 바로 쿠팡 아이폰 11 대란인데요. 사전예약을 통해서 아이폰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어요. 기본 10% 할인에다가 7% 캐시백까지 완전 혜..

휴대폰 깔끔하게 청소하는 방법 [내부링크]

여러분은 얼마에 한 번씩 휴대폰 청소하고 계신가요? 한번 구입하면 보통 1년이상 사용하는 휴대폰인데요. 아무래도 손으로 많이 만지다보니 세균이나 먼지가 쌓일 수밖에 없습니다. 얼마 전 보도자료에 보면 휴..

아이폰 손전등 밝기조절 방법 [내부링크]

아이폰 사용하시는 분들 손전등 사용법 알고 계셨나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된 사실입니다. 그냥 켜기, 끄기만 있는 줄알았는데 어느날 저도 모르게 터치가 아니라 꾹~ 누르고 있었나봐요. 그러자 처음보는 화면이..

아이폰 SE2 디자인과 출시일 [내부링크]

현재 아이폰 11 출시를 앞두고 아이폰 SE 2도 같이 나온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아마도 출시는 추석 전 후라고 예상되고 있어요. 현재 제품 생산중에 있으며 신제품이 나올 예정이니 여러 판매 사이트에..

아이폰 필수 어플 '단축어' [내부링크]

아이폰 필수 어플 '단축어' 단축어는 어떤 어플일까? 이번 iOS12 업데이트와 함께 애플에서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workflow라는 유료 어플을 애플에서 인수하여 무료로 제공하다가 이번 iOS12..

일일 한 문장 영어공부 #1 [내부링크]

일일 한 문장 영어공부 #1 It's the best I've ever seen. (잇츠 더 베스트 아입 에버 씬) 지금 까지 본 것 중에 최고예요. 출퇴근 1분 영어공부 간단하게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수있는 문장!!

유튜브 에드센스 가입 [내부링크]

유튜브 에드센스 가입방법 유튜브에서 수익을 올리기 위해서는 에드센스 가입이 필수입니다. 이번에도 쉽게 가입하는 방법을 알아봐요. 시작은 지난번 유튜브 계정 만들기에서 이어서 연결하면 쉬워요. # 구글..

구글 계정 5분만에 만들기 [내부링크]

너무나 쉬운 구글 계정 만들기 준비물 : 문자 받을수 있는 휴대폰 유튜브를 시작하기 위해서 계정이 필요한데요. 바로 Google 계정입니다. 구글계정은 연동해서 크롬, 유튜브, 구글 드라이브등 각종 구글 서비스..

아이폰11 출시일, 스펙, 디자인 정리 [내부링크]

이제 출시가 얼마남지않아서 아이폰11에 대한 다양한 소식들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관련 소식에 대해 관심이 생겨 찾아봤는데요. 내용들을 살펴 보면 꽤 흥미로운 부분들이 몇 가지 있어요. 기존에 흘..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 폭행(?) [내부링크]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사진)가 만취 상태에서 주변 사람들에게 폭행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기사내용으로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22일 유명 피트니스 모델 류세비(30)를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수사 중이라..

유튜브 채널 구독자 늘리기 [내부링크]

유튜브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되면 고민이 생깁니다. "영상을 업로드했는데 왜 구독자는 0이지?" 1달, 2달이 지나도 변동이 거의 없는데 왜일까요?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위해 TIP을 알려드려요!! 구독자가 많아..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해 보세요. 백수김씨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블로그를 간단하게 소개하는..

원피스 935화 애니 :: 조로의 경악 충격! 수수께끼 미녀의 정체는? [내부링크]

원피스 935화 애니 리뷰 원피스 935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 원피스 935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요리조리 잘 필하는 루피 blog.naver.com 지난 화 줄거리 순식간에 적을 제압한 루피 좀 더 강한 녀석..

원피스 934화 애니 :: 조로의 삼도류 연옥 '오니기리' [내부링크]

원피스 934화 애니 대역전! 사선을 넘은 삼도류! 원피스 934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 원피스 934화 애니 한글자막 + 고화질이번화도 루피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즐거운 일요일되세요! blog.naver.com..

긴급 재난지원금 사용처 :: 병원 약국 온라인쇼핑 인터넷사용 편의점 등등 [내부링크]

긴급 재난지원금의 병원 약국 온라인 쇼핑 인터넷 사용 사용처 안내해드려요. 정부에서 이번에 5월 11일부터 시행한 코로나 19로 전 국민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1인 가구 40만 원 2인 가구 60만 원 3인 가구 80..

홍진영 속옷 화보속 빛나는 외모 [내부링크]

홍진영 속옷 화보속 빛나는 외모

임보라 인스타 몸매, 스윙스와는 결별? [내부링크]

인스타 인플루언서 임보라 래퍼 스윙스의 여자 친구로도 유명한 임보라 인스타 몸매 사진입니다. 스윙스 보다는 9살 어리고 임보라 나이는 95년 생이예요. 9살 차이가 나는 커플인데도 알콩달콩 잘 지내는 모습이..

윈도우10 시스템 먹통, 문제 해결 :: 업데이트 KB4524244 제거 [내부링크]

윈도우10 업데이트에 문제가 있어서 삭제했어요. 윈도우10 이나 윈도우 서버군 제품에서 시스템 먹통 현상, 부팅 및 설치 문제가 있어요. 마이크로소프트 측에서는 몇가지 문제점이 발견되어 뒤늦은 해당 업데이..

보나의 아찔한 웨이브 [내부링크]

보나의 아찔한 웨이브 + 시상식 드레스 사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얇게 입은 미나 [내부링크]

얇게 입은 미나

세부 아이티파크 아얄라몰(IT PARK AYALA) 센트럴 블럭 맵 [내부링크]

세부에 가장 유명한 쇼핑몰 "아얄라" 2번째 세부에 대표적인 쇼핑몰 중 하나인 아얄라 몰이 아이티파크(It Park)에도 생겼어요. 생긴 지 오래되진 않아서 곳곳에 빈 매장도 보이는데요. 그래도 볼게 참 많았어요...

KF94 마스크 파는곳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재 아직까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위험이 아직까지 남아있는 가운데 마스크 매진으로 인한 문제가 심각한 것 같은데요. 저도 예전에 사두었던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 남지 않아서 새로 주문하려고 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