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eda789의 등록된 링크

 kaneda78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나는 삼성전자 몇 주를 가진걸까?(월급이 배당금이라면) [내부링크]

제주에서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위해 공부하고 있는 제주바람입니다. 제목을 어떻게 정할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경제적 자유는 뭘까? 시간적 자유는 뭘까? 뭐하고 살까? 그냥 놀까? 경제적 자유..

바이오주식 20선 수급 및 공매도 분석(2020년1주차, 제넥신 등) [내부링크]

2020년 1주 차 바이오 종목 20선에 대한 수급 분석을 간단히 하겠습니다. 작년 마지막 거래일부터 1월 2, 3일간의 기관의 수급을 확인해 봤습니다. <3거래일 연속 매매 종목 현황> 구분 매수 매도 외국인 차바이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바이오산업의 투자전망에 지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먼저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일종의 투자 컨퍼런스..

2020.1.02 금일 발간 주요 종목 보고서 리스트 [내부링크]

<중국증시> 2019년 상해종합 22% 상승, 새해 중국 지준율 인하(한국투자) <달러화> 숨고르기(키움증권) <산업> 반도체 : 마침내 바닥 탈출 시동거는 한국 반도체 수출(유진증권), 12월 수출 감소율 완화되어 긍정..

복귀 인사로 안철수 관련주 스타트 [내부링크]

금일 안철수 전의원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복귀를 시사하는 새해 인사를 남겼습니다. 한번 보시죠. 이런 인사를 올려서 그런지 새해 첫 주식시장 개방일부터 안철수 관련주가 불을 뿜고 있습니다. 안청수 대장주는..

메지온, 2020년 경자년(庚子年) 신년사 [내부링크]

존경하는 메지온 주주 여러분! 새로운 경자년(庚子年) 새해를 맞이하여 주주 여러분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를 맞는 설렘과 함께 주주 여러분들께 신년 인사를 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2020년 유망헬스케어 주식 종목 20개 관심종목 등록 [내부링크]

국내 최고 주식 투자자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일산까치님이 운영하시는 카페에서 올해 제약바이오 관심종목 20개가 공개되었습니다. 한번 보시죠. https://cafe.naver.com/hosu2013/6186 물론 매수추천은..

헬릭스미스, 19년 마지막날 또 뻔한 소리? [내부링크]

19년 저에게 최대 손실을 남겼던 헬릭스미스가 올해 마지막 날 주주 IR 레터를 발행했습니다. 사실 꼴도 보기 싫지만 그래도 애증의 종목이라서 뭔 소리를 하는지 확인은 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비중을 줄이고..

포방터 돈까스 제주 연돈 주말 새벽 대기 상황(with. 타임랩스) [내부링크]

제주에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제주바람입니다. 포방터돈까스 제주연돈 마지막 편입니다. 이번엔 주말입니다. 이제 더는 안갈 생각입니다. 정말 먹을 계획이면 가서 기다렸다가 사진 찍어보겠습니다. 하지만 그냥..

포방터 돈까스 연돈 제주도에서 평일 새벽 줄서기 [내부링크]

평일 새벽에 제주연돈 돈까스에는 몇 시부터 줄을 서는지 확인해 보러 갔습니다. 정말 먹으러 간건 아니고요. 진짜 언제부터 줄을 서야 먹을 수 있을지 평일 새벽에 한번 가봤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모르는 분..

리디노미네이션, 우리나라는 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제주에서 경제적 시간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입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오늘도 공부해 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현재 저성장, 저물가, 디플레이션이라는 말을 자주 듣게 됩니다. 그런데 이런 상태가 사실 부동산 뉴..

메지온, 적정시총 분석 [내부링크]

요근래 메지온에 분석글들 중에 시총분석이 많이 보여서 저도 나름 혼자해 봤습니다. 예전에 한화투자증권의 글도 읽고 분석해보고 SK바이오팜과도 비교해 봤습니다. 하지만 좀더 확실한 내용과 모든 사항에 대해..

SK바이오팜 시판허가에 메지온을 넣어보면?? [내부링크]

먼저 #SK바이오팜 시판허가가 가지는 의미를 잘 정리해 둔 리포트를 하나 간략히 소개하고 시작하겠습니다. SK바이오팜 시판허가가 가지는 의미 하나금융투자 선민정 애널리스트 제가 생각하는 이 자료의 핵심을..

제넥신, 경영 효율성 강화를 위한 성영철 회장 대표이사 복귀 [내부링크]

성영철 회장이 #제넥신 대표이사로 복귀합니다. 방금 전 전자공시가 하나 나왔습니다. 서유석 대표이사가 변경된다는 소문이 많았습니다. 누가 올까? 하고 미리 짐작하던 분도 많습니다. 예전 경대표처럼 커리..

2019년 임상예정 제약·바이오(메지온, 제넥신, 나이벡, 헬릭스미스 등) [내부링크]

테마가 강세다. 전일 대비 2.0% 상승세이다. SK케미칼(285130)+4.41%, 메지온(140410)+4.39%, 나이벡(138610)+3.73% 등이 테마 상승을 이끌고 있다. <테마 설명> 2019년에 임상예정인 제약·바이오 기업...

제주도 낚시(통발)로 줄돔을 많이 잡았어요. [내부링크]

제주를 대표하는 레포츠하면 1번은 올레길 걷기겠지만 2번은 바로 낚시 겠죠... 아무래도 섬이다 보니 쪼금만 움직이면 바로 바다에 딱 하니 도착합니다. 그래서 저도 바다랑 재미있게 노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

가성비 액션캠 구입하기 (With 다나와, 쿠팡, 중고나라, 알리바바) [내부링크]

올초부터 계속 제주도의 일상을 촬영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노트8을 이용해서 일출도 찍고 파도도 찍고 소리도 녹음하고 했었다. 사실 스마트폰도 전혀 아무 문제나 더이상의 니즈는 없었다. 하지만 근래..

메지온 - 임상3상 결과에 대한 투자자 간담회 개최 [내부링크]

투자자 간담회 등록일 2019.11.21 http://www.mezzion.co.kr/notice/notice_view.asp?seq=111&page=1&searchgb=&searchword= 안녕하세요. 아래 내용과 같이 투자자 간담회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투자자 간담회..

구글트렌드로 메지온 주가를 예상해보자. [내부링크]

이미 오래전부터 국내 주식시장 분석에 빅데이터 활용 분석 기법을 적용한 사례들은 다수 있다. 그리고 구글의 국내 검색 점유율등을 감안해서 네이버트렌드를 활용하는 연구 논문도 있다. 이런 트렌드 검색을 통..

메지온 임상 3상 결과 추가 공시(FDA 승인 암시 포함) [내부링크]

메지온 측에서 어제의 시장 반응을 보고 다시 긴급하게 공시를 하나 냈습니다. 이 공시의 핵심 문장을 요약하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FUEL 임상 결과는 성공입니다." "지난 10월 8일 FDA와 가진 TYPE C..

메지온 임상 3상 결과---미 국립보건원(NIH) 인증 공식 성공 [내부링크]

메지온이 개발 중인 단심실증(SVHD) 치료제 '유데나필'의 글로벌 3상 임상시험 톱 라인 데이터를 금방 미국에서 발표했습니다. 간단한 주요내용 1. 임상설계 당시 주지표는 모두가 생각하는 vo2 max로설정 (결과발..

에이치엘비, "FDA 회의록 반영, 빠르게 신약 허가신청할 것" [내부링크]

#에이치엘비 NDA를 신청하면 74일정도안에 #FDA 가 정식으로 심사할지를 통보해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심사승인 메일을 받으로 정식으로 신약심사에 들어간다고 볼수 있습니다. 또한 통상적으로 신약 승인 심사는..

2020년 제약 바이오 주식 전망 리포트 요약(KTB투자증권)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이 보고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국내 주요 바이오 기업 임상진행단계 도식화 4장인거 같습니다. 대형제약(유한양행), 바이오텍(제넥신, 에이치엘비, 메이온), 바이오시밀러(셀트리온, 삼성바이오로..

메지온 임상 3상 결과 발표 임박, 메지온 주가는? [내부링크]

메지온 유데나필의 임상결과를 이번 주말에 발표한다. 이제 주사위는 던져졌다. 13일은 엄청난 공매도가 나와서 결국 메지온 공매도 거래정리까지 걸렸다. 공매도가 끝까지 발악을 한거라 생각한다. 질서있게 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