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targo의 등록된 링크

 kartarg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9건입니다.

솔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권지안 앨범 그림 화가 작품 노래 [내부링크]

솔 솔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권지안 앨범 그림 화가 작품 노래 가수에서 화가로 전시회를 열고 유튜브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는 솔비! 솔직하고 엉뚱한 모습으로 예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최근 급격히 살찐 모습으로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던 솔비는 당당히 호르몬 주사 때문이라고 밝혔었죠. 이번 포스팅에서 가수 솔비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등과 작품활동 살찐 이유, 남자친구 등 궁금한 내용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솔비 프로필 솔비의 이름 본명은 권지안 입니다. 출생 연도 태어난 년도는 1984년 09월 30일이며, 나이는 39세 입니다. 출생지 태어난곳은 서울 특별시 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데뷔는 2006년 타이푼 정규1집 Troika이며, 소속사 기획사는 엠에이피크루입니다. 엠에이피크루 ..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내부링크]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개그맨 이승윤은 2004년 개그 콘서트 '타락토비'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헬스보이'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연예계 대표 몸짱 핼창 배우로 유명한 인물입니다. 그리고 2012년부터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하면서 현재까지도 그 프로그램과는 떼놓을 수 없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캠핑 관련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개그맨 이승윤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나는 자연인이다,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개그맨 이승윤 나이 개그맨 이승윤은 1977년 2월 14일생입니다. 이로 인해서 46세(2023.12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7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하도권, 진선규, 오정세, 박해일..

2월18일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손흥민 황희찬 출전 [내부링크]

2월18일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손흥민 황희찬 출전 2024년 2월18일 토트넘 vs 울버햄튼 원더러스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손흥민 황희찬 출전 생중계 방송보기 알아봅니다. 손흥민이 복귀하자 팀 순위 4위로 올라갔습니다. 절묘한 어시스트였습니다. 브라이튼 대결에서 역전으로 이기면서 팀 분위기 반전, 반등, 쇄신에 드디어 성공하였습니다. 이번에는 황희찬과의 맞대결을 볼 수 있는 울버햄튼 전 입니다. 실시간 방송 되니 채널 바로 확인하세요. 토트넘의 손흥민과 울버햄튼의 황희찬이 만나게 되었습니다. 맨인유럽으로 황희찬, 김민재의 유럽 생활 모습도 방송으로 보니 좋았고 그전에 바이에른 뮌헨은 이태리 축구 팀에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졌더라구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격수로 이번 대결 손흥민과 황희찬 맞..

속리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천왕봉,문장대) [내부링크]

속리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천왕봉,문장대) 오늘 글에서는 속리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설악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와 가야산 등산코스 추천 5가지 에 관련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맨 아래나 글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국 팔경 중의 한 가지인 속리산은 태백산맥에서 남서방향으로 뻗어 나오는 소백산맥 줄기 가운데 위치하고 있고, 남북으로 백두 대간이 지나고 있을 뿐더러 천왕봉에서 한남금북 정맥이 분기하고 있고, 행정구역상으로 충북 보은군, 괴산군, 경북 상주시의 경계에 있는 산입니다. 해발 1057m인 속리산은 화강암을 기반으로 변성퇴적암이 섞여 있어 화강암 부분은 날카롭게 솟아오르고 변성퇴적암 부분은 깊게 파여 높고 ..

원주 카페 추천 베스트 8(+강원도 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원주 카페 추천 베스트 8(+강원도 베이커리 카페) 오늘 글에서는 강원도 카페 중 원주 베이커리 카페를 비롯한 원주 카페 추천 베스트 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강릉 펜션 베스트 5와 양양 카페 베스트 5 그리고 영월 숙소 베스트 5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며냐 이 글 맨 아래나 글 중간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원주시는 대한민국 강원도의 서남부에 위치하고 시의 동남 경계에 백두대간이 뻗어 있다고 하며, 그중에서 치악산(1,228m)이 높이 솟아 있습니다. 지형은 이곳에서 차츰 서쪽으로 낮아져서 섬강의 지류 원주천 유역에 이르러선 평탄지를 이루고 있습니다. 원주시는 또한 치악산, 뮤지엄산, 오크밸리, 소금산 출렁다리, 치악산국립공원, 한지테마파크, ..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5(+경남 여행 펜션) [내부링크]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5(+경남 여행 펜션) 오늘 글에서는 경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하동 펜션을 들어있는 하동 숙소 추천 베스트 5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알아보았던 통영 숙박 베스트 5와 거제 1박 2일 여행코스 10곳 그리고 남해 1박 2일 여행코스 9곳에 관련하여 궁금하다면 이 글 중간이나 맨 아래에 해당 글의 링크를 기재해 놓았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하동군은 경상남도 최서단에 있는 군으로 서쪽으로 섬진강을 끼고, 전라남도와 경계를 이루며 지리산국립공원, 광양매화축제, 쌍게사, 십리벚꽃길, 화계장터, 반야봉, 삼성궁, 남해대교, 금오산 등의 관광명소로 저명한 매력적인 곳입니다. 그럼 바로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경남 여행 시 들러볼 만한 하동 펜션을 포함한 하동 숙소 추천 베스..

기준 중위소득 확인하기 [내부링크]

기준 중위소득 확인하기 정부의 복지혜택 기준을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기준 중위소득이라 하는 단어를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약 70여 개의 정부 복지사업의 선정 기준으로 이용되는 것인데요. 복지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기준 중위소득을 반드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준 중위소득이란 무엇이고 2023년~2024년의 기준 중위소득은 얼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준 중위소득이란? 기준 중위소득은 기초생활보장 서비스 등 정부 복지사업의 선정 기준으로 활용되어지는, 보건복지부장관이 고시하는 국민 가구소득의 중윗값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소득증가율을 적용하기에, 기준 중위소득은 한해한해 바뀌게 됩니다. 중위소득을 평균소득과 헷갈리실 수도 있는데, 평균 소득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중위소득, 평균 소득..

기초생활수급자 급여 자격요건 (2024년) [내부링크]

기초생활수급자 급여 자격요건 (2024년) 정부의 발표 내용에 기초하면, 2024년에는 지금보다 생계급여를 지원받을 수 있는 기준가액이 13% 이상 상향되는 등, 기초생활 급여를 지급받을 수 있는 자격요건이 완화되었다고 합니다. 생계급여의 경우 이에 더하여 약 3만 8천 가구가 수급이 가능해진다고 하니, 기존에 혜택을 못 받으셨던 분들도 복지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나에게 공통되는 내용이 없는지 아래 내용 살펴보셔서 도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기초생활보장제도란? 기초생활보장제도는 소득이나 재산 수준으로 인해 생활이 쉽지 않은 사람들에게 최저 생활을 보장하고 자활을 돕기 위하여 정부에서 필요한 급여를 보급하는 제도라고 합니다. 기초생활보장 급여는 생계급여, 주거급여, 의료급여, 교육급여 ..

착한운전 마일리지 인터넷신청 및 조회 방법 [내부링크]

착한운전 마일리지 인터넷신청 및 조회 방법 목차 경찰청 교통국에서는 운전자들의 사고날 염려가 없는 운전 습관을 형성하기 위하여,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안전운전을 서약하고 수행함으로써 마일리지를 쌓아두면, 만약 운전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을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간단히 신청 및 조회가 가능하고, 실패해도 손해는 없기때문에 미리미리 신청하셔서 마일리지를 적립해 보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란? 착한운전 마일리지 제도는 무위반 무사고를 서약하고 1년간 서약내용을 수행함으로써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운전면허 정지처분 발생 시 쌓이게 된 마일리지만큼 벌점과 정지일수를 감경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지원 대상 운전면허를 가지고 있는 운전자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군 입대 전 해외여행 [내부링크]

군 입대 전 해외여행 목차 남자들이 연인이나 친구들과 해외여행을 꿈꾸는 분들이 많이 있죠. 대한민국 남자라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이상 피할 수 없는데 현역복무 등 의무적으로 군대에 가야만 합니다. 저도 가기는 싫었지만 26개월 군복무를 했네요. 1사단 15연대 3대대 9중대 1소대 였어요. 부분대장을 8개월이나 하고 분대장을 7개월이나 해서 편할 줄 알았지만 분대장을 하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군입대를 앞두고 있거나 이직 미필인 남자들은 해외여행에도 제약이 생기죠. 대한민국의 남성은 18세에 병역준비역에 편입되고 19세가 되는 해에 병역판정검사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병역의무자로서 25세 이상인 사람은 해외여행을 가려면 반드시 지방병무청장의 국외여행허가를 받아야 하고 실수라도 국외여행허가를 받지 않고 출..

2023년형 기아 K9 신차 가격과 제원 [내부링크]

2023년형 기아 K9 신차 가격과 제원목 얼마전에 베트남 여행을 다녀왔는데 베트남 호치민에 여행 다녀왔답니다. 기아 카니발, K3, K5, K7 그리고 K9까지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2023년형 기아 K9 신차 가격과 제원 등을 알아봅니다. K9는 기아 자동차의 대형 세단입니다. 국산 차 중에서 현대 에쿠스 같은 럭셔리 대형 세단 입니다. 경재 차종으로 제네시스 G90 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대형 세단으로 체어맨, 에쿠스 등 많이 있었는데 이제는 기아의 K9과 제네시스 G90, 현대 디올뉴 그랜저가 대표적 입니다. 수입차에는 대형 세단이 많은데 벤츠 S클래스, BMW 7시리즈, 아우디 A8 등이 있습니다. 기아 K9은 2022년 1년동안 판매량은 4위로 약 6211대가 판매되었습니다. 대..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경북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경북 여행지 추천) 오늘 포스팅에서 경북 여행지 추천 으로 경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주를 처음 간 것은 고등학교 1학년때 수학여행 때 였고 그 이후에 아는 선배와 함께 여름에 시간내서 한번 다녀와 봤습니다. 목차 경주는 도시 전체가 하나의 살아있는 박물관이라고 불리웁니다. 신라의 고도 경주는 과거와 현대가 만나 신비로우며 어느 시기에 방문을 해도 매 계절마다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가 있고, 특히나 유적이 많아 볼거리가 아주 풍부한 곳 입니다. 유네스코가 선정한 세계 10대 유적지이기도 한 경주를 여행을 하다 보면 익히 알고 있는 유물과 유적 이외에도 숨겨진 다채로운 볼거리에 놀랄 것 입니다. 근래에 들어와 경주는 복고적 감성과 사진 찍는 ..

문화누리카드 재발급 신청, 분실신고 [내부링크]

문화누리카드 재발급 신청, 분실신고 문화누리카드는 국민의 문화향유권리를 보장해주고 소득 간 문화격차 완화라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의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추진하고 있는 공익 사업입니다. 저의 경우 2021년에 처음 문화누리카드 발급을 받을 수 있었는데 8월달에 문자를 받았지만 바쁘다보니 신청을 못해서 3인가족 30만원 어치의 문화누리카드를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목차 그러나 2022년에는 문화누리카드를 2월인가 3월에 신청하고 충전받은 다음 3인 가족의 카드를 제 카드 하나로 합산하고 이용하여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용인 캐리비안베이 워터파크 등을 갈때 이용하였답니다. 용인 캐리비안베이 할인 정보, 주차, 베이코인, 준비물 꿀팁 용인 캐리비안베이 할인 정보, 주차, 베이코인,..

지리산 등산코스 & 소요시간(+중산리,노고단,백무동) [내부링크]

지리산 등산코스 & 소요시간(+중산리,노고단,백무동) 오늘 포스팅에서는 지리산 등산코스 와 각각의 소요시간에 대해 중산리 등산코스, 노고단 등산코스, 그리고 백무동 등산코스를 포함하여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피아골 코스 연곡사 → 직전마을 → 포고막터 → 삼홍소 → 피아골 대피소 → 피아골 삼거리 피아골 코스는 지리산의 가을 단풍코스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코스입니다. 특히 피아골 단풍은 지리 10경에도 포함될 만큼 멋진 풍경을 자아내는 곳 입니다. 연곡사부터 시작해서 피아골 삼거리까지 대략 8.8km 거리에 편도 소요시간이 대략 5시간 정도 걸리는 거리입니다. 지리산국립공원 홈페이지바로가기 연곡사부터 포고막터까지는 비교적 평이하게 올라갈 수 있는 코스이나, 삼홍소부터 피아골 대피소까지 ..

경기도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경기도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오늘 포스팅에서 경기도 양평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양평은 수도권에서 가깝고 남한강이 흐르고 있기에 아름다운 풍경을 느낄 수가 있는 곳 입니다. 부담없는 나들이 코스로서 양평은 좋은 곳이 될 수 있습니다. 용문산 관광지 용문산 관광지는 용문산 입구에 조성이 된 휴양타운 입니다. 1971년에 국민관광지로 지정이 되었습니다. 주변에 용문사와 천년은행나무, 정지국 사도부도 및 비 그리고 용문산 전투 전적비 등 문화유적 등의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용문산과 중원산에서 맑은 계곡물이 흘러나와서 피서객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용문사까지 산책로는 조성이 잘 돼 있고, 힘들지 않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특히 용문사 은행나무는 1500년의 역사..

알뜰폰 요금제 비교해보기(+장점과 단점) [내부링크]

알뜰폰 요금제 비교해보기(+장점과 단점) 2020년 중반부터 알뜰폰 요금제로 핸드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요금제도 저렴해서 3만원대 요금제로 데이터 나눠쓰기를 많이 하는 편이어서 만족하고 사용했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알뜰폰 요금제 비교를 통신사별로 해보겠습니다. 또한 알뜰폰 요금제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통신사별 데이터 무제한 (전화 및 문자 또한 무제한) 알뜰폰 요금제를 비교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각각 알뜰폰 요금제의 사이트에 접속하면 더욱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LTE 요금제와 5G 요금제가 있는데 LTE 요금제가 좀더 저렴하니 LTE 요금제 기준으로 알아봅니다. KT의 M모바일 요금제는 '모두다 맘껏 11휴..

미아역 맛집 스시광 신선한 사시미정식 [내부링크]

미아역 맛집 스시광 신선한 사시미정식 초밥, 회덮밥, 사시미 자주 먹는 메뉴는 아니지만 가끔 먹어주면 참 맛있답니다. 서울 도봉구 창동에 거주하는데 쌍문역에서 지하철로 2정거장 거리에 있는 미아역 근처에 미아역맛집 스시광이 있어서 와이프, 아들과 함께 방문하여 사시미정식을 먹어주었어요. 버스타고 지나면서 본적이 있는 간판이었는데 이번에 처음 방문해보았어요. 미아역 맛집 스시광 의 메뉴판 이에요. 점심특선메뉴로 모밀세트, 우동세트, 사시미 정식이 있고 식사메뉴로 알밥, 참치회덮밥, 연어덮밥 등이 있네요.. 초밥메뉴로 모듬초밥, 단품초밥세트, 그리고 단품초밥이 있더라구요. 가격대가 적당하였어요. 그리고 사시미 메뉴입니다. 사시미정식, 스페셜사시미정식이 있더라구요.. 저는 사시미정식2인분 주문하였어요. 그리고..

감자전 맛있게 만드는 방법(+양념장 만들기) [내부링크]

감자전 맛있게 만드는 방법(+양념장 만들기) 오늘 포스팅에서 감자전 만드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감자는 감자전부터 시작해서 감자튀김과 감자조림 등 무수히 많은 요리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맛도 아주 좋지만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금상첨화인 식재료입니다. 특히 감자는 피부미용에도 아주 좋고 체중을 줄이는데에도 도움을 주며 빈혈 예방과 변비 예방, 노폐물 처리, 고혈압 예방, 당뇨병 예방, 위궤양 및 위염 완화, 항암 효과 그리고 면역력 향상의 효능까지 지니고 있어 건강을 잘 유지하려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요리하여 먹어봄직한 식재료입니다. 최근에 티빙 예능 방송에 여행을 떠난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뉴질랜드에서 용돈 얻기 게임에서 돈을 적게 얻어서 그 바람에 뉴질랜드 마켓에서 감..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 [내부링크]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이 현재 거주 중인 집을 팔고 싶거나 새로 이사를 갈 곳의 매물의 가격이 어떠한지에 대해 확인을 하고자 한다면 실거래가를 조회해보면 되겠습니다. 목차 단순하게 부동산에서 말해주는 시세만을 믿은 채 거래를 진행하게 되면 불합리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아파트 실거래가를 조회를 할 때에는 서류나 프로그램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순하게 국토교통부 사이트에 접속만 하면 되기 때문에 한번쯤 조회해볼 만 하겠습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를 하기 위하여서는 우선 검색포털에서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을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

바퀴벌레 퇴치방법(+제거법, 생기는원인) [내부링크]

바퀴벌레 퇴치방법(+제거법, 생기는원인) 이번 포스팅에서 바퀴벌레 퇴치방법 과 바퀴벌레 원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퀴벌레는 전 지구적 멸종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다고 과학적으로 증명이 된 대표적인 생물입니다. 공룡을 멸종시킬 정도로 바퀴벌레는 강력하며 척박한 자연 환경에서 또한 살아남았습니다. 기록에 의하면 바퀴벌레는 태초 3억년 전 지구상에 등장하였다고 합니다. 그들만의 뛰어난 생존 요령을 통해 바퀴벌레는 인간과 공생하는 데 무척 능숙합니다. 다른 해충들만큼 바퀴벌레가 특별히 위험하지는 않으나, 대장균과 살모넬라균 그리고 기타 박테리아가 확산하는 데 기여하므로 심각한 질병에 이르도록 할 수 있고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끼칠 수가 있습니다. 바퀴벌레의 분비물과 배설물은 특히 천식 환자들의 증상을 ..

목디스크 치료방법, 운동법, 증상 [내부링크]

목디스크 치료방법, 운동법, 증상 개인적으로 어렸을 때부터 스트레스를 많이 받다보니 뒷목이 많이 뻣뻣하고 신경통증이 있어서 목디스크가 있는줄 알았는데 저는 목디스크까지는 아닌것 같습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목디스크로 고생하는 분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목디스크 증상, 목디스크에 좋은 운동법, 그리고 목디스크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목디스크 치료방법 (1) 비수술치료 신경성형술은 목디스크 치료방법 중 비수술치료로 1mm의 초소형 카테터를 삽입해서 통증의 원인이 되는 부위를 찾아서 신경의 유착을 풀어 주는 시술입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척추질환 비수술치료입니다. 신경성형술의 장점은 크게 5가지 입니다. 첫째, 20분 이내의 짧은 시술이므로 수술에 대한 부담이 적..

가압류 해지방법 [내부링크]

가압류 해지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가압류 해지방법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무는 늘어만 가는데 독촉은 계속해서 나 자신을 압박하여 온다면 채무자의 입장에서는 물러설 곳이나 도망칠 곳이 더 이상 없을 것이고 정말 괴로울 것입니다. 하지만 채무자는 채권자에게 갚을 돈이 정말로 털끝하나도 없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에 대하여 채권자는 채무자로부터 돈을 받아 내기 위하여 채무자의 재산에 대해 강제 집행을 하는 것이 바로 가압류 입니다. 목차 채무자의 재산에 대해 가압류를 걸어 놓은 뒤 강제경매를 신청하여 매각이 된 금액으로 채권을 얻는 방식이 있습니다. 채무자의 입장에서는 채권자의 강제가 들어간 것이므로 참 답답한 심정이 될 것 입니다. 가압류의 종류나 경우는 매우 다양합니다. 부동산이 매각될 수도 있으며..

이중턱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이중턱 없애는 방법 이중턱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은 나머지 이중턱 지방흡입을 할지 말지까지 고민하신 분들도 계실 것입니다. 이러한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하여 이중턱 없애는 방법 을 알려드립니다. 생활 속 작은 습관만으로도 이중턱을 제거할 수가 있습니다. 과연 어떠한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웃기 웃음은 피부의 탄력을 높여 주고 이중턱을 없애 주는 안면 근육 운동법입니다. 입을 다물고 10초간 웃어 주는 것을 10회 반복해 주면 됩니다. 웃음은 볼에 있는 지방을 감소시키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2)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른다 이중턱과 얼굴 처짐은 노화 과정의 일부입니다. 자외선은 얼굴의 노화를 가속화하며 주름을 만들어 냅니다. 그러므로 외출을 할 때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 주는 것..

NK세포 활성화 방법 높이는 법 [내부링크]

NK세포 활성화 방법 높이는 법 이번 포스팅에서 NK세포 활성화 방법 높이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몸안으로 들어온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물리치는 NK세포 활성화 방법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NK 세포를 활성화하면 면역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특히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데 이때 호흡기 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므로 NK세포 활성화 방법을 알아두고 실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목차 NK세포 활성화 방법 높이는 법 1) 밤 10시부터 새벽 1시 사이에 꼭 수면을 취하기 2) 햇빛 자주 쐬기 3) 유산소 운동 꾸준히 해 주기 4) 채소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해 주기 5) 억지로라도 자주 웃어 주기 이 다섯 ..

어깨통증 원인 및 증상에 따른 치료법과 의심질환 [내부링크]

어깨통증 원인 및 증상에 따른 치료법과 의심질환 일상생활을 하다가 보면 어깨에서 통증이 느껴지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통증이 심하면 움직이지를 못할 정도로 그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어깨 통증의 신호를 무시하지 않고, 그 원인 질환을 치료해야만 만성으로 악화되지 않습니다. 목차 이번 포스팅에서어깨통증 원인에 따른 어깨 질환에는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그에 대한 치료법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깨통증에 따른 의심 질환 목 디스크 어깨에 담이 자주 오고 쩌릿함이 느껴지면 목 디스크의 전형적인 증상일 수가 있으므로 병원에 방문하여 검사를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목 디스크는 목뼈 사이에 충격을 흡수해 주는 디스크가 돌출되거나 파열되어 신경을 자극하면서 통증 및 저림 증상 등이 발..

여권 분실 재발급 방법과 준비물 [내부링크]

여권 분실 재발급 방법과 준비물 미친 코로나때문에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못갔습니다. 그동안 잠시 국내여행은 하기는 하였지만 그래도 해외여행을 다녀와보니 확실히 좋았습니다. 이젠 코로나도 별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동남아시아 갔다가 인천 공항에 들어올때 미리 QR코드 생성해 두면 빠르게 입국할 수 있습니다. 목차 이제 코로나도 슬슬 잠잠해지고 해외여행도 많이 풀려서 여행을 가려고 계획중인 분들이 아주 많으실 것 입니다. 인천공항가보시면 사람들 정말 많고 김포 공항에도 사람이 많고 명동과 이태원에도 외국이 매우 많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여행을 가려고 하니 여권 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여권을 어디다가 두었는지 안보이지 않으신가요? 이럴 경우에는 여권을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여권 분실 ..

일본가정식 명동 데이트 맛집 명동 데이트코스로 좋은 일본식 백반집 오후정 [내부링크]

일본가정식 명동 데이트 맛집 명동 데이트코스로 좋은 일본식 백반집 오후정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길 55, 3층 301호(명동1가) 방문 및 예약안내 오전 11시~오후 9시 목요일 저녁 퇴근을 하고 명동역 8번 출구에서 어머니를 만나서 함께 명동성당 근처에 있는 일본식 백반집 오후정을 찾았어요..오후정은 대학로점, 이태원점을 방문해보았는데...명동점이 좀더 맛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되는데요....명동 데이트 맛집 명동 데이트 코스로 오후정은 고퀄리티 입니다.. 오 세트, 후 세트, 정 세트 이렇게 3가지 메뉴가 있고...2인 이상 주문가능하고, 정식 메뉴는 계절에 따라 변경될 수 있는데요..저는 오 세트 B를 2인분 주문하였어요. 1인분에 14,900원 이랍니..

삼성전자 연봉(+신입사원 초봉,월급,직급별 연봉,복지) [내부링크]

삼성전자 연봉(+신입사원 초봉,월급,직급별 연봉,복지) 우리나라에서 살아가면서 삼성전자라는 기업을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외국에서도 삼성을 모르는 사람이 적을 정도 입니다. 삼성전자와 삼성핸드폰 때문에 많이 아는 것 같습니다. 물론 삼성전자는 비단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독보적인 탑급 대기업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삼성전자 회사에 들어가면 초봉이 얼마나 되고 월급은 얼마나 되며 그리고 대리에서 과장, 차장, 부장 순으로 승진하는 경우에 얼만큼의 연봉 인상이 있는지, 또한 월급은 어떻게 달라지고 복지는 어떠한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삼성전자의 초봉과 월급 그리고 연봉의 액수는 매우 많습니다. 신입사원이든 부장이든 상관없이 전 직원에 대한 평균 연봉이 무려..

숙취의 원인,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숙취의 원인,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최근 해외여행을 하면서 맥주 가격이 저렴해서 꼭 식사를 하면서 330ml 용량의 베트남 맥주인 하노이 스페셜, 싱가폴 맥주인 타이거 맥주, 또는 네덜란드 맥주인 하이네켄 맥주를 하루에 한두병씩 꼭 마셨습니다. 한국에 돌아와서는 잘 안마십니다. 그러나 술 한잔 걸치고 나면 꼭 뒤따라서 오는 것이 있으니 그것이 바로 숙취입니다. 목차 숙취를 앓는 날은 정말이지 너무나도 힘이 드는 것이 사실 입니다. 숙취만큼 고단한 것이 없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숙취의 원인과 해장 및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으로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술을 마신 뒤 우리를 괴롭히는 숙취를 어느정도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숙취해소에 좋은 음식 - 콩나물국 콩이 함유하고 있는 사포닌은 강한 항산화 작..

아메리카노 칼로리, 카페인 함량, 효능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메리카노 칼로리, 카페인, 함량, 효능 알아보기 목차 많은 분들이 회사에 출근을 한 다음 아침 식사 대신에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시곤 합니다. 또는 점심 식사를 하고 나서 아메리카노 한잔을 또 마시기도 합니다. 특히 날이 더울 때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딱 마셔주면 갈증도 사라지고 시원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과연 아메리카노의 칼로리는 얼마나 되고 카페인의 함량은 얼마나 되고, 효능은 무엇일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 아메리카노 칼로리, 카페인 함량, 효능 등을 알아봅니다. 아메리카노의 효능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 대표적인 아메리카노 효능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아메리카노 효능 - 우울증 예방 커피를 하루에 3잔 이하로 마셔주면 우울증 예방에도 도움..

복부비만 해결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복부비만 해결방법 알아보기 목차 이번 포스팅에서는 복부비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복부비만을 해결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건강을 위하거나 외모를 위해서든 꼭 해야만 하는 건강 찾기 방법이기도 합니다. 저도 20대 전에는 마른 체형이었습니다. 흡연도 많이 하였습니다. 술은 잘 안마셨고 금연을 하고 탄수화물 섭취를 많이 하니 확실히 배가 많이 나와서 31인치에서 34인치 바지를 입기도 하였습니다. 올바른 방법을 안다면 보다 빠르고 쉽게 복부비만을 해결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몇 년전에 서울 명동에 어느 마사지 업소에서 남자 안마사에게 마사지를 받는데 복부비만이 심하니 꼭 빼라고 말을 들었습니다. 안 빼면 건강에 위험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스트레스와 함께 건강이 나빠지는 확실히 몇년 뒤에 당뇨에..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은행환전, 명동환전, 머니박스 환전? [내부링크]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은행환전, 명동환전, 머니박스 환전? 목차 해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환전을 미리 준비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저도 처음에 환전 싸게하는 방법 을 몰라서 은행가서 우대환율도 모르고 환전을 하여 처음 해외를 나가본적 있습니다. 그다음부터는 꼭 은행 어플을 사용하여 우대환율을 적용받고 원화를 USD로 환전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외국여행하고 한국으로 돌아와서 남은 USD는 명동에 가서 직접 매장에 들러서 환전을 해본 경험이 있습니다. 여름에 해외여행을 갈때 4박 5일, 5박 6일, 주말 끼우고 7박~8박 이렇게 가는 편입니다. 항공권과 숙박료는 온라인으로 카드 할인 받아서 다 예약을 하고 실제 현지에 가서 사용하는 돈은 사실 얼마 안됩니다. 요즘은 트레블 월렛 체크카드도 있어서 환전하..

30대 여성 취미생활 추천 [내부링크]

30대 여성 취미생활 추천 30대 여성이라면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기고 싶어합니다. 그렇다면 30대 여성이 즐길만한 취미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요? 이번 포스팅에서 30대 여성 취미생활 추천 알아봅니다. 1. 커피 만들기 커피는 30대 여성이라면 즐겨 마시는 기호식품 입니다. 따라서 직접 만들어 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리스타 자격증을 얻는다면 창업도 할 수 있습니다. 원두커피는 꽤 다양하게 있는데 쿠팡에서 쉽게 다양한 나라의 커피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쿠팡으로 들어가서 마시고 싶은 원두커피를 찾아보세요. 원두 커피 제품 보러가기 2. 피아노 연주 피아노는 악기를 배워보고 싶은 여성에게 많이 추천이 되는 취미로 새로운 곡을 배우며 쾌감을 느낄 수 있고 꾸준하게 배우면 어디서든 뽐낼 수..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3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생선은 여장남자? 이광수 드라마 [내부링크]

5월 4일 방송된 tvN 이광수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 3회에서는 안대성(이광수)와 도아희(설현)가 오랜만에 술을 마시면서 옥상에서 데이트를 하였습니다. 도아희와 안대성의 본격적인 커플 공조 수사가 진행이 되는데 안대성은 도아희를 구하기 위하여 통조림 캔을 던지려 하는데...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살인자의 쇼핑목록 3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 3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증거 찾은 거 같은데?" 박지빈이 수상하다! 살인자의쇼핑목록 EP.3 https://youtu.be/sj94_4HfYSY 드라마 다시보기 대성이(이광수) 어린시절 기억이 떠올라 황도캔을 그때처럼 집어듭니다. 이때 차분하게 말리는 아희(설현)...아희가 멋집니다. 대성은 그가 오천원 임을 확..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정보) [내부링크]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정보) 1월에 끝난 드라마 학교2021 이후 3개월만에 KBS2 수목드라마가 시작되었습니다. 그 기간에 베이징 올림픽도 있었습니다. 주말 드라마나 다른 OTT 드라마 보느라고 수목드라마는 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 이번 KBS2 수목드라마는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라는 제목으로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벌어지는 우정과 사랑을 담은 드라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원작 정보 등을 알아봅니다. 목차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드라마 정보 연출 조웅 극본 허성혜 출연진 박주현, 채종협, 박지현, 김무준, 서지혜 방송시작 2022년 4월 20일 수요일 방송시간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몇..

어린이날 선물추천(+연령별 장난감 추천) [내부링크]

어린이날 선물추천(+연령별 장난감 추천) 4월 9일 토요일날 능동 어린이대공원에 벚꽃구경하러 다녀왔는데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이제 한달 정도 지나면 어린이날이 있습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어떤것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고민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장난감은 유행을 타기도 하고 연령별로 갖고 싶어하는 장난감이 다르므로 2022년에 아이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장난감이 어떤것이 있을지 궁금하실텐데 어린이날 연령별로 선물을 찾아보았습니다. 24개월 이하 어린이날 선물 추천 쿠팡이나 옥션, 지마켓, 기타 인터넷 쇼핑몰에서 연령별로 많이 판매되는 장난감을 검색해보셔도 좋습니다. 쿠팡에서 24개월 아기 장난감으로 검색해보았습니다. 24개월 이하 영유아 아이들에게 추천해줄 만한 장난감들로는 주로 감각을 이용한 장난감이나 ..

2022년 군인 장병내일준비적금 신청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 군인 장병내일준비적금 신청 알아보기 군인이라면 군인적금을 가입하면 좋은데 군인만 가입할 수 있는 금리 좋은 적금이 있습니다. 2022년부터는 군인 본인이 30만원을 저금하면 나라에서 10만원을 추가로 저축해 줍니다. 좋은 적금이어서 2021년 3월 기준으로 31만명이 장병내일준비 적금에 가입하였다고 합니다. 2022년에는 변경된 부분이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군인 장병내일준비적금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가입자격확인서 발급방법과 중도해지방법, 금리까지 알아봅니다. 목차 장병내일준비적금 장병내일준비적금은 군인이 전역을 하고 나서 학업이나 취업 준비를 위하여 지원되는 적금으로 2018년 부터 시중은행 14곳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비과세라는 점 입니다. 이자소득은 모두 출금할..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애니맥, 라프텔, 왓챠 다시보기 [내부링크]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애니맥, 라프텔, 왓챠 다시보기 목차 일본 영화는 조금 본적이 있지만 일본 애니메이션은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최근에 본 것은 거의 없지만 인터넷에서 자주 리뷰가 올라온 것으로 이 있어서 잠깐 본적이 있는데 꽤 볼만해서 추천드려 봅니다. 재미가 많다는 평을 받은 , 7화로 구성이된 TV판 까지 방영이 되었고 무한열차 편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로 2기도 방영이 되어서 시청률이 꽤 높았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일본 원작을 그대로 해석하면 '유곽편'인데 한글화 되어서 '환락의 거리'로 제목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무한열차에서 이어지는 이야기, TV판 2기 은 일본에서 작년 12월 5일 후지 텔레비전에서 처음 방영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수입을 하여 애니맥스 채널에서 2021년 ..

대학생 튜터링 사업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학생 튜터링 사업 알아보기 목차 초중고등학생 자녀가 있는 분드라혹 대학생들에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국고 약 1057억원을 투입하여 교대생이나 사범대생을 중심으로한 대학생들하고 초증고등학생들을 연결해주는 튜터링 사업이 시작됩니다. 아직 정식으로 선생님은 아니지만 앞으로 선생님이 될 대학생들이 초증고등학교 학생들에게 정부 지원을 받아서 과외나 학교생활 상담을 해주는 제도가 되겠습니다.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은 소속 학교에 신청하면 소득에 무관하게 누구나 무료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교원 자격 취득에 필요한 교육봉사 시간하고 학점을 인증받을 수 있습니다. 알바비로 국가근로장학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학부모와 대학생 온라인 신청사이트에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2022학년도에 신규로 추..

유급휴일 근무수당, 근로수당, 주휴수당 알아보기 [내부링크]

유급휴일 근무수당, 근로수당, 주휴수당 알아보기 직장인이라면 유급휴일 수당에 대해서 관심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유급휴일 수당, 근무수당, 근로수당, 주휴수당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유급휴일 유급휴일이란 휴가 기간 동안 일을 한 것으로 간주하여 근로자에게 급여를 지급하는 휴일을 말합니다. 2022년부터는 5인 이상의 사업장도 법정공휴일이나 대체공휴일의 유급휴일 의무화가 적용됩니다. 지난해에는 30인 이상의 사업장까지 유급휴일 의무화가 적용되었습니다. 2022년부터는 대상 사업장의 범위가 보다 확대된 것입니다. 근로자와 사업주가 공휴일 및 대체공휴일에 연차를 사용하도록 협의를 하였더라도 연차사용으로 대체를 하면 안됩니다. 유급휴일 수당, 유급휴일 근무수당, 근로수당, 주휴수당 근로기준법 ..

근로기준법 급여명세서 발급의무 알아보기 [내부링크]

근로기준법 급여명세서 발급의무 알아보기 근로기준법이 개정되면서 급여명세서의 교부가 의무화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급여명서세는 어떤 내용이 기재되어야 할까요? 이번 포스팅에서 근로기준법 급여명세서 발급의무을 알아봅니다. 목차 급여명세서란? 근로자에게 급여와 각종 수당 등을 지급한 내역을 기록하는 명세서를 말합니다. 근로기준법 급여명세서 발급 의무화 근로기준법 제48조 제1항에 의하면 사업장은 각 사업장별로 임금대장을 작성해야 하고 임금과 가족수당 계산의 기초가 되는 사항, 임금 금액, 근로기준법 시행령 제27조 '임금대장의 기재사항'에 속하는 사항을 임금을 지급할 때마다 작성해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제48조(임금대장 및 임금명세서) ① 사용자는 각 사업장별로 임금대장을 작성하고 임금과 가족수당 계산의 기초..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줄거리) 2월 25일 금요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소년심판이 나왔습니다. 법정물 드라마로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배우가 나옵니다. 오랜만에 김혜수가 나오는 드라마를 봅니다. 살을 많이 뺀것 같은데 풍만한 가슴은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드라마 소년심판 등장인물, 줄거리 등을 알아봅니다. 목차 소년심판 드라마 정보 소년범을 매우 싫어하는 판사가 한 지방법원 소년부에 새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휴먼 법정 오피스극 입니다. 죄를 지었으면 벌을 받아야지, 소년범이라고 해도...소년범을 매우 싫어하는 까칠한 성격의 김혜수 판사가 지방법원 소년부에 부임을 합니다 .청소년 범죄율이 가장 높은 법원 입니다. 이제 법정의 칼바람은 예고된 ..

근로기준법 연차 발생기준, 연차 일수 알아보기 [내부링크]

근로기준법 연차 발생기준, 연차 일수 알아보기 근로기준법 연차 발생기준과 연차일수 계산을 잘 알고 계신분은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근로기준법 연차는 어떻게 발생하고 연차일수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근로기준법 연차 발생기준 근로기준법 제60조 제1항에 따르면 1년 동안 80% 이상 출근한 근로자에게는 15일의 유급휴가를 줘야 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따라서 1년 동안 80% 이상 출근하였다면 1년에 15개의 연차가 발생하게 됩니다. 근로기준법 연차일수 근로기준법 제60조 제1항에 의하면 1년 이상, 80퍼센츠 이상 근무한 근로자에게는 15일의 연차를 지급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1년을 채우지 못한 근로자나 80%의 출근율을 충족하지 못한 근로자의 연차일수는 어떻게 될까요?..

근로기준법 시간외 근무수당, 초과근무 계산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근로기준법 시간외 근무수당, 초과근무 계산방법 알아보기 정시에 출근하고 정시에 퇴근하는 것은 모든 직장인들의 복지입니다. 그러나 지켜지지 않는 곳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근로기준법 시간외 근무수당, 초과근무 수당에 대한 계산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 목차 근로기준법상 근로시간은 어떻게 명시되어 있나? 근로기준법 제50조에 의하면 일주일동안 근로 시간은 40 시간을 초과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40시간에는 휴게시간은 포함되지 않고 근로시간만 포함됩니다. 또한 하루의 근로시간은 8시간을 넘길 수 없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 8시간도 마찬가지로 휴게시간이 포함되지 않은 근로시간을 말합니다. 근로기준법 제53조 제1항에 의하면 당사자 간에 합의가 있을 경우 일주일에 12시간의 근로시간을 연장할 ..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홈페이지 [내부링크]

소상공인 2차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홈페이지 중소벤처기업부는 2월 23일 수요일부터 2차 방역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이번 2차 방역지원금은 사회적 거리두기 및 영업시간 제한 조치의 연장으로 인한 피해를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지난 21일 이를 위한 추경 예산이 국회에서 의결된 적이 있습니다. 이에 따라 5차레 지급하였던 소상공인 지원금 대비 가장 많은 약 10조원 규모로 1차 방역지원금 100만원에 더해서 300만원으로 추가로 지급합니다. 목차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최대한 신속하게 덜어드리기 위하여 사전 준비를 통해 추경 통과 2일 만에 지급을 시작합니다. 2차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2차 방역지원금은 사각지대 최소화를 위해서 1차에 비해 지원 대상이나 지원기준이 더 늘어났습니다..

김다미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몸매 [내부링크]

김다미 나이 프로필 인스타그램 몸매 목차 8등신 비율의 몸매 최근 '그해 우리는' 이라는 드라마를 보고 있습니다. 최우식과 함께 김다미가 나옵니다. 얼굴이 작고 엄청 베이비페이스 입니다. 몸매는 잘 드러나지 않습니다. 극중에서 오버핏의 의상들을 주로 입고 나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김다미는 1995년생으로 2022년 올해 27살이 되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배우가 꿈이었고 고등학생 때부터는 연기학원에 다녔다고 합니다. 키가 작은줄 알았는데 키가 170 센치 미터라고 합니다. 얼굴이 작아서 8등신 비율의 몸매를 자랑합니다. 각종 의류브랜드의 피팅모델로 먼저 활동하였습니다. 옷을 입으면 핏이 좋아서 이전에 광고모델로도 많이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데뷔를 하고 나서 김다미의 피팅 사진들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내부링크]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요즘 국내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저도 지난 여름에는 강원도 속초와 설악산도 다녀오고 용인 캐리비안베이도 처음 가보고 그외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도 다녀왔습니다. 봄이 오면 또 여행을 계획하려고 하는데 이번에 아름다운 남해와 많은 섬들로 이뤄진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드려봅니다. 가조도 노을이 물드는 언덕 가조도 노을이 물드는 언덕은 연륙교가 완성이 되면서 육지와 연결이 된 거제 가조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연륙교 완공 이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한 곳 입니다. 가조도는 거제도 인근 섬 중 두번째로 큰 섬으로 거제도를 돕는다는 뜻의 가조도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조도는 노울이 물드는 언덕이 있는데 이름 ..

2022년 띠별 운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년 띠별 운세 알아보기 2021년이 얼마 안남았고 2022년이 곧 옵니다. 운세를 확인하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는 잘 안믿어서 안보지만 새해에 띠별 운세부터 토정비결, 사주팔자, 신년운세를 보는 분들이 많고 블로그 체험단 중에도 그러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매일, 매주, 매월 확인해보는 띠별운세가 많이 차이가 날 수 있지만 전체적인 한해의 운을 확인해보는 것은 앞으로 남은 인생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목차 쥐띠 - 운이 찾아오는 해 쥐띠는 경계심이 강하고 예민하여서 일을 체계적으로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2022년 운이 저절로 찾아오는 해이지만 그럴수록 주위를 세심하게 살펴보고 대범하게 일을 대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띠 - 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해 재운도 좋고 귀인..

현대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알아보기 오늘 근무하는 빌딩 지하주차장에서 에쿠스 신형 중고차를 보았는데 벤츠 S560 더 큼직해보이고 꽤 튼튼해보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연비는 좋지 않겠다는 생각도 들었지면 동급의 벤츠나 BMW 대형세단보다는 연비가 1,2킬로 좋을 것 같은 느낌은 들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에쿠스 중고차 가격 시세표 알아봅니다. 목차 현대자동차 대형 세단, 최고급 리무진 에쿠스 현대 자동차 에쿠스는 1999년부터 만들어져서 지금까지 약 20년의 전통을 가지는 최고급 대형 세단이자 리무진 모델입니다. 차량이름인 에쿠스는 라틴어로 천마, 개선 장군의 말을 의미합니다. 영어로는 명품 자동차라는 의미도 가집니다. 국산 자동차 중에서 가장 최고 등급의 차량이라는 점에서 부유층이 많이 ..

쌍용 체어맨 중고차 가격 시세 알아보기 [내부링크]

쌍용 체어맨 중고차 가격 시세 알아보기 최근에 근무하는 빌딩 지하주차장에서 에쿠스 신형과 오피러스 신형 중고차는 자주 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쌍용 체어맨중고차는 그렇게 자주 보지는 못했습니다. 1997년부터 판매가 시작된 체어맨. 총 2번의 세대 변경이 있었습니다. 최근 2017년에 단종이 되었습니다. 목차 단종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것 입니다. 근본적으로 대형 세단으로써의 경쟁력이 떨어지는 것이 원인일 것 입니다. 주차장에서 주차하기도 힘들고 기계식 타워에도 못들어가고 기름도 많이 먹고 초기 신차 가격도 꽤 높은 편입니다.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 EQ900이 매달 천대 전후로 판매가 될때 체어맨은 3~4대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쌍용자동차 매니아라면 모를까 일반인이라면 현대자동차의 에쿠스나 ..

그해 우리는 김다미 최우식 주연 SBS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줄거리, 원작웹툰, 뷔OST, 촬영지) [내부링크]

그해 우리는 김다미 최우식 주연 SBS드라마 무료 다시보기(+등장인물,줄거리, 원작웹툰, 뷔OST, 촬영지) 목차 SBS 월화드라마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인기로 강제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첫사랑 역주행 로맨스로 뷔의 절친 최우식이 주인공으로 나옵니다. 10대와 20대. 첫사랑을 담은 청춘 로코 ‘그 해 우리는’드라마에요. 재미있겠죠.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보지 말자!로 끝났어야 할 인연인데 10년이 흘러 스물아홉이 된 두 남녀가 다시 만났네요. 카메라 앞에 강제 소환 되어 펼쳐지는 청춘 다큐를 가장한 아찔한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지난 월요일 6일 첫 방송된 청춘 로코 '그 해 우리는'. 열아홉의 풋풋한 만남에서 스물아홉의 기막힌 재회까지, 돌고 돌아..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는법, 암호 재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는법, 암호 재설정하는 방법 페이스북을 이용하고 있지만 요즘은 블로그 운영, 유튜브 채널 운영으로 자주 이용을 못하고 있고 페이스북 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룹도 많이 가입해두고 페이스북을 통한 유입으로 티스토리 방문객을 늘리려고 생각 중인데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는법 알아봅니다. 세계 최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은 웹상에서 사진과 동영상 등의 게시물을 올리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도 있어서 다른분들과 인맥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동남아시아쪽 사람들은 페이스북과 페이스북 메신저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친구 맺기를 통해서 인터넷 상에서 많은 사람들과 각종 관심사에 대해서 정보와 자료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과는 다..

청약가점제 계산 방법(+주택 청약 종합저축) [내부링크]

청약가점제 계산 방법(+주택 청약 종합저축) 나의 집을 마련하는 것은 모두의 꿈이 되겠습니다. 나의 집을 마련할 수 있는 현실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포기를 하면 안되는 것이 내 집 마련의 꿈입니다. 나의 집을 마련하는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청약을 통하여 마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런데 청약을 하려면 무엇이 필요하고 1순위가 되기 위해서는 어떠한 조건이 필요한지와 청약가점제는 무엇이고 어떻게 청약가점제 계산방법을 하는지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나의 집 마련의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한걸음 더 가까이 가려면 청약가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해야 당첨에 유리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청약가점제와 몇 가지 중요한 점들을 알아봅니다. 목차 우선 청..

미친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무료 다시보기 [내부링크]

미친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무료 다시보기 목차 넷플릭스로 미드 말고 한국드라마 보는 것이 이제는 대세가 되었습니다. 전세게 최대 흥행작인 오징어 게임에 힘을 얻어 한국판 드라마가 매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 지옥에 이어 마이네임이 그 뒤를 따르고 있습니다. 마이네임은 전형적인 한국판 느와르 범죄 액션 드라마로 마이네임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알아봅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 다시보기 1. 넷플릭스 넷플릭스 드라마라서 넷플릭스에서 보시면 됩니다. 친구가 많다면 쉽게 볼 수 있겠죠.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려면 계정을 공유하여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저는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습니다. 이러한 방법을 이용하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넷플릭스 커뮤니티나 자동으로 넷플릭스 계..

소나기티비 무료영화 드라마 예능 TV 다시보기 최신링크 [내부링크]

소나기티비 무료영화 드라마 예능 TV 다시보기 최신링크 목차 와이프가 집에만 있는 것을 싫어하여 9월달에는 용인 에버랜드 옆에 워터파크도 다녀오고 일산에 원마운트 워터파크도 다녀오고 서울랜드 대공원과 동물원도 다녀오고 이태원에 할로윈 데이날 다녀오기도 하였지만 그 이후 주말에는 나가지 않고 집에만 있는 생활이 길어졌습니다. 11월 18일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려서 확진자가 되어 태릉선수촌 격리시설에서 일주일 있었고 방역택시 타고 퇴소하여 집에 왔는데 아들과 와이프도도 확진자가 되어 재택으로 치료를 하기로 하여 가족인 저도 일주일 더 자가격리를 하였습니다. 자가격리를 할때 쿠팡플레이와 티빙을 많이 보았습니다. 지금은 잘 이용을 안하지만 넷플릭스, 왓챠, 시즌 등 구독 영상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수가 엄..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전편 무료 다시보기(+유아인,박정민,김현주)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 전편 무료 다시보기(+유아인,박정민,김현주) 2021년에는 오징어게임 드라마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할로윈 데이 전날 이태원도 가족과 함께 방문하여 재미있는 시간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또 인기가 많은 지옥이라는 드라마도 넷플릭스에서 하였습니다. 2021년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네번째 기대작으로 유아인과 박정민 등이 나오는 지옥이 방영되었습니다. 목차 군대 이야기를 다룬 DP와 엄청난 인기를 받은 오징어게임 그리고 마이 네임까지 흥행에 성공하며 투자한 금액을 모두 회수하고 손익분기점도 넘고 시즌 2 드라마를 찍고도 남을 정도의 인기인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보았던 지옥은 예고편이 매우 흥미진진하였는데 초등학생 아들도 유튜브에서 보더니 꼭 보고 싶어 하여서 앞부분만 조금 같이 보았답니..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조건 신청방법(+사용방법, 사용처, 학원종류, 유의사항)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조건 신청방법(+사용방법, 사용처, 학원종류, 유의사항) 목차 갑작스레 직업을 잃었거나 기존에 하던 일이 적성에 안맞아서 직업을 다른 직업으로 바꾸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의 분야에서 좀 더 역량을 높이고 싶은 경우에 국가에서 그 교육비를 지원해준다면 비싼 교육비 부담을 덜고 자격증 공부도 할 수 있어서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직 그 혜택을 모르거나 신청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기 위한 자격,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방법, 사용방법, 사용처도 알아봅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자격 조건 혜택이 많은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실업자, 근로자, 프리랜서, 고등학교나 대학교 졸업 예정자,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자영업자 남녀노소 누구..

실수로 잘못 송금한 돈 착오송금 반환 청구로 돌려받으시면 됩니다 [내부링크]

실수로 잘못 송금한 돈 착오송금 반환 청구로 돌려받으시면 됩니다 목차 아직 저는 착오송금을 한적은 없습니다. 그러나 예금주를 잘 확인하지 않고 또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시 착오송금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 이렇게 계좌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전혀 다른 사람에게 돈이 송금되었다면 착오송금된 돈을 돌려받아야 합니다. 물론 착오송금을 받은 상대방이 양심적으로 돈을 돌려주면 좋지만 자신이 실수한 것이다 보니 생각보다 돈을 돌려 받기가 어려워서 애를 먹는 경우도 있습니다. 간혹 흔한 일은 아니겠지만 아는 사람 중에도 보면 다른 계좌번호를 입력하였음에도 송금하려는 사람의 이름과 같아서 착오송금이 되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계좌번호 확인을 꼭 해야 하고 예금주도 꼭 확인해야 합니다. 그런다음 송금을 해야 하겠습니다. 사..

2022년 차상위계층 기준 신청방법 (+혜택, 중위소득, 서류) [내부링크]

2022년 차상위계층 기준 신청방법 (+혜택, 중위소득, 서류) 목차 차상위계층에 속하는 사람들은 차상위계층으로 신청을 해야합니다. 2022년의 차상위계층 기준, 신청방법, 혜택 등을 알아봅니다. 차상위계층이란? 차상위계층은 기준 중위소득 50퍼센트 이하의 계층입니다. 단, 기초생활수급제도에는 해당이 되지 않는 계층입니다. 소득으로 보면 최저생계비 이하이지만 부양가족 유무, 재산의 정도에 따라 기초생활수급제도에서 제외된 계층이 차상위계층에 해당이 됩니다. 차상위 계층 확인하기 (복지로) 2022 차상위계층 기준 차상위 계층 기준의 중요한 부분은 바로 기준 중위소득 50퍼센트 이하라는 부분입니다. 2022년 기준 중위소득 50퍼센트를 살펴보면 가구수에 따라서 1인가구 972,406원 2인가구 1,630,0..

서민금융진흥원 정부지원 햇살론 카드 신청 발급 요건 [내부링크]

서민금융진흥원 정부지원 햇살론 카드 신청 발급 요건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낮은 사람들의 경우 일반적인 신용카드 발급이 쉽지 않아서 할부, 할인, 포인트 등의 카드 사용 혜택을 이용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서민금융진흥원에서는 이러한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낮은 취약계층이 다양한 카드 혜택에서 제외되는 것을 줄이기 위하여 햇살론 카드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제도화하였습니다. 목차 정부지원 중 100퍼센트로 진행이 되는 햇살론 카드 신청 발급 요건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복권 기금과 여전업권 출연금을 재원으로 운영이 되는 햇살론 카드는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워 다양한 혜택에서 소외된 저신용자 분들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구분 상세내용 신청자격 1. 연 가처분소득 600만원 이상 2. 신용평점 하..

토렌트 한글판 무설치 포터블 다운로드(+utorrent, 유토렌트) [내부링크]

토렌트 한글판 무설치 포터블 다운로드(+utorrent, 유토렌트) 목차 토렌트로 필요한 프로그램이나 영화, 드라마를 다운로드 받아서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는 이용을 하지 않았는데 유튜브에 영화배우 연기모음 이라는 주제로 어떤 영화배우의 예전 영화들이 필요해서 토렌트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방법이 매우 쉬웠고 다운로드도 그렇게 오랜 시간 걸리지 않고 받을 수 있었습니다. 토렌트는 파일 다운로드 및 공유 프로그램으로 많은 분들이 불법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유하는 안되는 파일을 받은 것이 문제이지 토렌트 프로그램 자체는 불법이 아닙니다. 그리고 설치버전 보다는 무설치 포터블 버전으로 사용하는 것이 컴퓨터를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이들 포터블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파일 다운로드 방법과 기본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고 티빙 방송 무료로 보기 [내부링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고 티빙 방송 무료로 보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물품 구매시 포인트를 좀더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후기를 작성하면 포인트 적립이 많이 되는 것 같고 한달지나서 한달 후기도 작성이 가능한데 이때 추가 포인트 적립도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티빙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티빙이 제휴하여서 이용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근데 몇몇 방송이나 영화는 구입을 해서 봐야 되므로 전체 무료는 아닙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들이 티빙으로 방송 무료보기가 가능해졌습니다. 목차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티빙 이용권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자가 티빙에서 받는 혜택으로 기존 티빙 이용자와는 다른 이용혜택입니다. 아무래도 티빙 이용권이 IOS 기준으로는 베이..

싱어게인2 참가자 73팀 명단 공개, 무료 다시보기 방법 [내부링크]

싱어게인2 참가자 73팀 명단 공개, 무료 다시보기 방법 싱어게인2 방송이 드디어 시작을 합니다. 이번 시즌2에서는 총73팀의 무명가수팀이 참가합니다. 73명의 무명가수는 시즌1때보다 무명가수가 아닌 것 같은 이름이 어느정도 알려진 분들도 많이 참가하면서 매우 치열한 오디션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2에는 심사위원에도 변화가 있습니다. 윤도현이 그동안 심사위원으로 나오는 것을 고사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심사위원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진행이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집니다. 목차 싱어게인2 참가자 73팀 명단 이번 싱어게인2 에서는 심사위원이 훨씬 더 높은 수준의 오디션이 될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사상 최초로 2연속 올어겐인이 나오면서 기립박수를 치며 극찬을 하였습니다. 아래는 확정된 1호부터 73호..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청약, 모델하우스 예약, 분양안내, 당첨 홈페이지) [내부링크]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 옥정 (+청약, 모델하우스 예약, 분양안내, 당첨 홈페이지) 투자의 목적, 주거, 부의 상징으로 아파트만을 고집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획일된 아파트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공간에서 사는 것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수도권에서 이러한 움직임이 눈에 띄게 많아지고 있습니다. 전원주택의 꿈과 독립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고 외롭거나 쓸쓸하거나 떨어져 있는 느낌이 아니라 단지형으로 새롭게 뜨고 있는 브랜드로 라피아노가 있습니다. 목차 이번 포스팅에서 김초, 청라, 삼송의 신화를 이어갈 새로운 라피아노를 소개합니다. 바로 라피아노 스위첸 양주옥정입니다. 라피아노 브랜드의 9번째 단지로 최근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트렌드 확산과 재택 근무 증가로 단지형 주택의 인기가 높아지는..

LH 신혼부부 전세임대2 입주자 모집 알아보기 [내부링크]

LH 신혼부부 전세임대2 입주자 모집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부에서 신혼부부의 주거 안정을 위하여 지원하고 있는 제도인 LH 신혼부부 전세임대 주택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최근에 전국적으로 집값이 올라서 신혼부부라면 가장 큰 고민이 집을 구하는 것 입니다. LH 신혼부부 전세임대 주택은 신혼부부가 전세주택을 결정하면 LH가 대신 집주인과 전세계약을 체결하고 나서 신혼부부에게 재임대를 해주는 방식 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LH 신혼부부 전세임대2 유형의 입주자 모집기간과 신청자격,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목차 LH 신혼부부 전세임대2 유형 입주자 모집 지난 4월 1일부터 2021년 LH 신혼부부 전세임대의 입주자 모집이 진행되었습니다. 모집하는 유형은 지원금액이 높은 2 유형입니다. 지원기간은 ..

LH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알아보기(+모집공고 포함) [내부링크]

LH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알아보기(+모집공고 포함)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토교통부가 청년과 신혼부부를 위해서 제공하는 매입임대 주택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2021년 7월 2일부터 모집을 시작하였습니다. 청년은 2490가구, 신혼부부는 3354가구 등 총 5844가구의 규모가 됩니다. 이번에 입주를 신청한 청년이나 신혼부부는 자격 검증을 거쳐서 8월말부터 입주할 예정입니다. 이번 시기가 신청안하셨으면 그다음해 3월쯤에 LH 홈페이지에 또 공고가 올라오므로 조건이 되시면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주거 안정이 필요한 신혼부부라면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목차 LH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이란? LH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은 신혼부부, 예비신혼부부, 한부모가족, 유자녀 혼인가구가 원하는 생활권에서 안정적..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검진항목, 주의사항) [내부링크]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검진항목, 주의사항) 국민건강보험에 가입한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2년에 한번씩 무료로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번 올해는 좀 일찍 받아야지 하면서도 여러 가지 일로 바빠서 미루다보면 금새 연말이 다가옵니다. 달력을 보면서 미루었던 건강검진 예약날짜를 잡으려면 어느새 건강검진 병원에는 예약이 꽉 차서 예약 날짜를 잡기도 어려워집니다. 그나마 1차로 검진을 받고 크게 이상이 없으면 다행이지만 1차 검진 후 2차 검사를 요구하는 항목이라도 생기는 경우에는 검진 날짜가 그다음 해까지 넘어가게 됩니다. 빨리 서둘러서 검진 대상자인지 체크하여 건강검진 예약부터 해야 하겠습니다. 건강검진을 받지 않을 경우 불이익도 있으므로 건강검진 대상자라면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꼭 건강검진을..

자급제폰 단점, 장점 (+개통방법, 구입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자급제폰 단점, 장점 (+개통방법, 구입시 주의사항) 저는 돈을 많이 벌지는 못해서 주로 중고폰을 구입하고 알뜰폰 유심을 사서 3만원 초반대 요금제로 보통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화 통화나 문자할 일은 많지 않고 데이터 사용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핸드폰을 새로 바꾸게 될때마다 고민을 많이 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단말기 자급제폰에 대한 궁금한 점도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단말기 자급제폰에 대해서 알아보고 단말기 자급제폰의 단점, 장점, 개통방법, 구입시 주의사항을 알아봅니다. 목차 단말기 자급제폰이란? 2021년 5월달 이후로 단말기 자급제, 즉 자급제폰은 통신사를 거치지 않고 내가 직접 스스로 단말기를 내가 원하는곳에서 구입하거나 누군가에게 선물로 받거나 하였을때 통신사와 요금제를 내 통화 스타일에..

카카오톡 생일설정(+내 생일 비공개 설정) [내부링크]

카카오톡 생일설정(+내 생일 비공개 설정) 2010년 3월 이후에 아이폰 3GS를 사용하면서부터 카카오톡을 이용했던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모든 분들이 잘 사용하고 계십니다. 외국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로 카카오톡이 있습니다. 이제는 카카오톡이 없다면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가 되었습니다. 카카오톡의 기능이나 서비스가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에는 친구 지인들의 생일을 알려주는 카카오톡 생일설정 기능이 생겨서 나의 생일이 되면 더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연락하여 생일을 축하한다고 하여서 놀라게 됩니다. 목차 또한 카카오톡에 가입된 지인들의 생일 표시가 중요한 지인의 생일 같은 경우에는 내가 잊고 있다가 카카오톡의 생일 알림 기능으로 알게 될 때가 있지만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카카오톡 생일 설정..

연차수당 계산법(+연차수당 계산기) [내부링크]

연차수당 계산법(+연차수당 계산기) 직장인이라면 연차를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집에서 일하는 가정주부도 연차수당을 받게된다면 주부들도 엄청 좋아할 것 입니다. 회사에서도 제대로 챙겨받기 힘든 연차 수당을 가정주부가 받는다는 생각을 한다는 것은 상상할수도 없는 일이긴 합니다. 과거에 경제가 아주 좋았을때에는 연차수당을 회사에서 잘 챙겨주었습니다. 그러나 요즘은 그렇지 못한 회사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도 연차수당은 쉬지 않고 근무한 근로자가 받을 권리이므로 잘 알아두고 있어야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연차수당 계산법과 연차수당 계산기 등을 알아봅니다. 목차 연차수당이란? 근로기준법으로 근로자가 다섯명 이상이 있는 사업장에서는 1년동안 80퍼센트 이상 출근한 근로자에게 최소 15일의 유급휴가를 지급해야 하..

병원 보건증 발급방법(+발급비용 유효기간 재발급 검사항목) [내부링크]

병원 보건증 발급방법(+발급비용 유효기간 재발급 검사항목) 이번 포스팅에서는 병원에서 보건증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일반적으로 보건증 발급을 받으려면 보건소를 가장 많이 찾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로 보건소에서 보건증 발급 업무를 하지 않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병원에서 보건증을 발급받는 것이 처음이거나 생소한 분들을 위해서 병원 찾는 방법, 발급방법, 발급기간, 발급비용 등을 알아봅니다. 목차 보건증 발급 병원 찾는법 모든 병원에서 보건증 발급을 해주지는 않습니다. 대부분 보건소 홈페이지에서 발급 가능한 병원 리스트를 공지사항으로 올려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거주지와 가까운 보건소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직접 보건소에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병원 보건증 발급 과정 보건증을 발급받으려면 본인의 신..

MBTI 성격유형 검사하는 방법(+사이트) [내부링크]

MBTI 성격유형 검사하는 방법(+사이트) MBTI라고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성격유형 테스트 입니다. 특히 Z세대에 붐을 일으켜서 더욱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성격유형 테스트가 아니라 다양성과 신뢰도가 있는 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나의 성격유형을 알아볼 수 있다고 하니 검사하여 나의 성격 유형에 대해 알아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MBTI란 무엇이고 성격유형 검사하는 방법 등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목차 MBTI 성격 테스트란 무엇인가? MBTI는 Myers-Brings Type Inducator의 약자로 캐서린 쿡 브릭스 (Katharine C. Briggs)와 그의 딸 이자벨 브릭스 마이어스 (Isabel B. Myers)가 개발하였고 그들의 이름 마..

쿠팡 플레이 2900원이면 영화 드라마 스포츠 무료시청 그리고 무료배송 [내부링크]

쿠팡 플레이 2900원이면 영화 드라마 스포츠 무료시청 그리고 무료배송 쿠팡에서 쿠팡플레이인 OTT 사업까지 하고 있습니다. 신동엽님의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SNL도 다시보기를 통해서 바로바로 볼 수 있고 옛날 히트하였던 영화도 보고 미드, 영드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OTT란 온라인으로 보는 동영상 서비스로 예능, 드라마, 스포츠, 영화까지 월정액을 내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대표적으로 넷플릭스, 왓챠, 시즌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 쿠팡도 쿠팡플레이로 시작하였습니다. 목차 여기서 놀라운 점은 가격과 쿠팡 이용을 한번에 잡은 점입니다. 기존에 쿠팡와우라는 멤버십 서비스가 있었습니다. 이 서비스만 이용하면 쿠팡 플레이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로나에 걸려서 집에서 자가격리중인데 ..

운지버섯 효능 먹는법 [내부링크]

운지버섯 효능 먹는법 구름버섯이라고도 불리우는 운지버섯 효능과 운지버섯 먹는법 알아봅니다. 운지버섯은 광엽수와 침엽수의 죽은나무나 그루터기에서 자라나는 반원형이거나 원형의 버섯으로 회색이나 흑색을 띠고 있습니다. 운지버섯은 산골 오지 큰 그루터기 나무에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목차 나무에 무리지어 붙어서 자라는 버섯의 모습이 하늘의 구름과 비슷하다하여서 구름버섯이라고도 불리웁니다. 운지버섯의 조직은 가죽처럼 질기거나 딱딱해서 맛도 별로 없어서 식요응로 쓰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근래에 항암성분이 발견되면서 많이 유명해지게 된 운지버섯입니다. 운지버섯의 다당 성분은 주로 유방암, 폐암, 결장직장암, 간암, 식도암, 위암 등의 고형암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운지버섯의 항암작용은 독성이나 부작용이 거의..

구글 드라이브 파일 공유 방법 [내부링크]

구글 드라이브 파일 공유 방법 구글 드라이브 파일 공유 방법 아시나요? 이번 포스팅에서 구글 드라이브 파일 공유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여러 사람들하고 같이 작업을 공유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명 한명에게 메신저나 메일로 파일을 보내고 받아서 작업을 할수도 있겠지만 구글 드라이브 파일 공유 서비스를 이용하면 쉽게 파일을 공유해서 작업을 간편하게 여럿이서 할 수 있답니다. 목차 구글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공유시 하나를 공유할 수 도 있고 여러 개의 파일을 공유할 때도 생깁니다. 이런 경우 여러 개의 파일을 공유할 때 폴더를 공유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구글 드라이브에서 파일 공유 방법을 알아봅니다. 구글 드라이브 파일 공유 방법 먼저 구글에 로그인을 합니다. 구글 드라이브에 파일을 올려 놓습니다. 파..

12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 [내부링크]

12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 요즘 매일 보는 유튜브 영상은 여행 영상이 대부분입니다. 베트남 생활을 잠시 접고 한국에서 새롭게 영상 촬영을 시작한 코이티비, 제네시스 GV80 차량도 구입하고 열심히 먹방을 촬영하는 옆집형, 그리고 원지의 하루, 체코제, 곽튜브, 멕시코에서 잠시 콰테말라 화산 구경을 간 빠니보틀, 유럽 여행을 마치고 한국에 왔는데 400달러를 지갑에서 잃어버려서 다시는 호스텔을 안가겠다고 선언한 조튜브, 소소한 베트남 여행을 감성적으로 담아내는 임한량TV, 그리고 국제결혼 커플들의 영상도 자주 보는데 최근에 헝가리 국제결혼 유튜버 더니아빠님의 영상도 가끔 보고 있고 필리핀 국제결혼 커플 피나이티비도 자주 보고 있습니다. 목차 바이러스에 걸려서 격리시설에서 7일 정도 있다가 집에 ..

똥 꿈해몽 [내부링크]

똥 꿈해몽 지금까지 꿈에 똥이 나온적은 거의 없었던 것 같습니다. 보통 똥 꿈을 꾸면 대박 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많은 양의 똥을 싸는 꿈이나 황금색인 똥을 꿈에서 본다면 아주 좋은 길몽이라서 일어나서 로또 복권을 사라는 이야기도 합니다. 똥은 예전에 시골에서 거름으로 사용하였기 때문에 곡식이 여물게 하는데 많은 역할을 하였습니다. 농경사회에서는 농사가 잘 되면 재산이 많이 들어옵니다. 그래서 똥 꿈은 재산이 들어오고 사업이 번창한다고 해석하여 길몽이라고 전해져 옵니다. 만약 똥이 냄새가 나거나 색상이 어둡거나 양이 적은 똥이 군데군데 있는 꿈은 오히려 건강이 좋지 못하거나 일에 장애가 생긴다고 해석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똥 꿈해몽 알아봅니다.. 온몸이 똥통이나 소변통에 빠진 꿈 악취가 ..

꿀마늘 만드는법 [내부링크]

꿀마늘 만드는법 목차 마늘 좋아하시나요? 고기 먹을때 마늘 꼭 구워먹기도 하고 쌈싸먹을때 마늘이 맵지만 쌈장 많이 넣어서 고기랑 같이 먹어주면 참 맛있습니다. 그리고 절인 마늘은 제가 좋아하는 반찬 중의 하나입니다. 꿀과 마늘의 효능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꿀마늘이 있습니다. 마늘을 꿀에 절인 것으로 요즘 시기에 면역력을 높여주는데 좋은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마늘은 혈액 순환도 잘 개선하여 줍니다. 위로 들어가면 위액의 생성도 촉진하여 줍니다. 이는 철분의 적절한 흡수를 위하여 꼭 필요합니다. 마늘에는 미네날과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그래서 혈류를 개선하여 줍니다. 혈중 지방 성분인 트리글리세리드 수치와 좋지 않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심혈관 질환을 예방해주는 것이 마늘이기도 합니다. 마늘은 또한..

구글 지도검색 [내부링크]

구글 지도검색 맛집을 찾을때 지하철을 타고 가서 지하철역에서 내리면 우리나라에서는 카카오맵이나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여 쉽게 찾아갔습니다. 해외여행 유튜버들은 현지에 가서 핸드폰 유심을 구입하고 핸드폰에서 구글지도를 검색하여 관광지를 찾아가거나 기차역을 찾아가거나 음식점을 찾아갑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구글 지도 검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는 네이버 지도와 카카오맵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검색 포털 사이트에 들어가서 바로 지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로 쉽게 볼 수 있고 지하철역이나 버스노선도 검색하기 편리합니다. 모바일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지도에 많은 기능도 가지고 있습니다. 구글 지도검색 우리나라에서만 검색 포털 순위 1위를 하지 못한 구글은 전 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포..

방어회 맛있게 먹는법 [내부링크]

방어회 맛있게 먹는법 이번 포스팅에서 방어회 맛있게 먹는법 알아봅니다. 겨울이 되면 방어회 제철 입니다. 방어회를 정말 좋아하지는 않지만 몇번 먹어보니 먹을만 합니다. 방어회가 조금 비싸긴 합니다. 그러나 어쩌다가 한번 먹어주면 정말 맛있습니다. 한번 먹을때마다 감격을 하게 됩니다. 방어회 팁 소자를 주문하여 둘이서 먹는 편 입니다. 3~4명 이라면 중자를 주문하여 먹으면 좋습니다. 대자 일때에는 5명 6명이서 같이 먹기에 좋은 양이 되겠습니다.. 일반 횟집에서 주문을 할때에 약간의 가격적인 면에서 비싼 느낌이 듭니다. 그러므로 근처에 큰 수산시장 등 큰 마트를 이용하여 구매해서 먹으면 더 좋습니다. 방어회 맛있게 먹는법 보통 그냥 회 먹듯이 먹습니다. 그러나 맛있게 먹으려면 김을 깔아줍니다. 일반 조미..

2021 전국 대학교 순위 [내부링크]

2021 전국 대학교 순위 지방에 있는 대학을 나왔지만 사회생활도 꼬이고 꼬여서 인생이 긴데도 불구하고 많은 시간을 허비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그렇지 않으시겠죠. 2021 전국 대학교 순위 알아봅니다. 이번 대학입시도 코로나로 인해서 변수가 많을 것 같습니다. 학교에 나가서 강의를 듣는 것보다 온라인 수업으로 하는 학습으로 많이 진행이 되었고 그 효과가 오프라인 수업만큼은 안될 것 같습니다. 온라인 수업은 확실히 오프라인보다 수업을 하는 입장에서도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남은 기간 최선을 다해서 대학 입시 준비해야 하겠습니다.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전국 대학순위 궁금해하십니다. 이 순위가 꼭 들어맞는 것은 아닙니다. 이 결과는 국내에서 만들어진 결과가 아니라 세계 대학 평가 기관을 통해..

테이퍼링 뜻 [내부링크]

테이퍼링 뜻 이번 포스팅에서 테이퍼링 뜻, 테이퍼링 효과, 테이퍼링 수혜주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테이퍼링 뜻 테이터링이 시작의 위기 때문인지 주가가 계속적으로 저점을 새롭게 갱신하고 있습니다. 테이퍼링 이란 무엇이고 테이퍼링 때문에 주가가 떨어지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테이퍼링이란 초저금리 상태일때 경기 부양을 하기 위해서 시장에 유동성을 공급하기 위한 목적으로 중앙은행이 정부의 국채를 포함한 다양한 금융자산을 매입하는 양적완화를 축소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테이퍼링은 양적완화와 반대가 되는 개념이 되겠습니다. 경제적 용어인 테이퍼링이 아닌 실질적인 테이퍼링의 사전적 의미는 '점차 가늘어지는 형상, 폭이 점점 가늘어짐'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선수들이 경기를 앞두고 훈련하는 양..

달맞이꽃종자유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달맞이꽃종자유 효능과 부작용 달맞이꽃은 상큼한 노란빛이 매력적인 꽃입니다. 사진작가들이 많이 찍기도 합니다. 이름 그대로 낮에는 지고 밤에 달을 맞으면서 피는 꽃이라서 달맞이꽃이라고 불리웁니다. 달맞이꽃종자유는 달맞이꽃의 씨앗에서 짜낸 식물성 기름인데 이번 포스팅에서 달맞이꽃종자유 효능과 부작용 알아봅니다. 달맞이꽃종자유는 효능이 많습니다. 과거 인디언들이 피부병과 기관지 질환에 약재로 사용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아주 오래전부터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목차 달맞이꽃종자유 효능을 가지는 대표적인 성분이 감마리놀렌산 입니다. 15년전에 처음 케이블 홈쇼핑에서 절찬리 판매되는 것을 보기도 하였습니다. 감마리놀렌산 성분은 오메가 6 지방산의 한종류에 속합니다. 인체에 좋은 점이 많아서 약재로 쓰이고..

벤츠 eqc400 가격 [내부링크]

벤츠 eqc400 가격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차량은 벤츠의 전기차 모델인 eqc400 입니다. 벤츠 eqc400 가격 등을 알아봅니다. 작년에 저는 처음 주차장에서 테슬라 모델3, 모델S, 모델 Y를 보았습니다. 테슬라에 이어서 현대 아이오닉5, 기아 EV6, 그리고 제네시스의 일렉트리파이드 G80 등 전기차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또 지하주차장에서 아우디 이트론 전기차도 보았습니다. 전통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벤츠에도 작년 eqc400 모델을 출시하여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목차 벤츠 eqc400 가격 및 보조금 우리나라에서 권장 소비자 가격을 알아보면 eqc400 4매틱은 9560만원이고 eqc400 4매틱 프리미엄은 1억 160만원 입니다. 전기차 보조금으로는 2021년 ..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청약1순위조건 [내부링크]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아파트 분양가 평면도 모델하우스 청약1순위조건 대전에 있는 하늘채 엘센트로 아파트 분양소식 전해드립니다. 10월 28일에 입주자 모집공고가 공개되었고 29일에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으로 청약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평면도와 분양가 청약 1순위 조건 등 대전 하늘채 엘센트로 청약 준비사항을 알아봅니다. 목차 사업명 대전 용두동 1구역 주택재개발 대지위치 대전광역시 중구 용두동 167-9번지 일원 지역지구 제3종일 일반 주거지역, 일반미관지구 구분 아파튿 대지면적 18,932.00 제곱미터 연면적 71067.40 제곱미터 규모 지하2층~지상 33층, 총 5개동 용적율 247.20퍼센트 타입 39제곱미터 (임대), 59제곱미터 A.B / 74제곱미터 A.B 84제곱미터 A 세대수 총 4..

횡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강원도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횡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강원도 여행지 추천) 횡성하면 한우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횡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알아봅니다. 강원도 여행지 추천으로 좋은 곳인 강원도 횡성입니다. 즐기거나 볼거리, 먹거리도 많은 강원도 여행입니다. 그 중에서도 강원도 횡성은 한우로 유명합니다. 최근 횡성 한우 맛집들은 뉴욕스타일이 더해져서 여행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저는 경기도 파주에서 먹었던 한우가 더 좋았던 기억도 나는데 다음에는 꼭 횡성에서 한우를 먹고 오고 싶어집니다. 횡성은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도 많습니다. 아이랑 놀기 좋은 여행지로도 좋은 곳 입니다. 자연이 살아 숨쉬는 횡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알아보면서 꼭 가볼만한곳은 어디인지 여행코스를 정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전주하면 비빔밥 부터 생각이 납니다. 옛날 여름 휴가때 아버지, 어머니하고 지리산 다녀오면서 들르기도 하였던 곳인데 이번에는 제 와이프와 아들을 데리고 다녀오고 싶어집니다.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좋고 1박 2일 여행코스로도 좋은 곳이 많은 전주입니다. 추천하고 싶은 곳들이 참 많습니다. 자동차로 가거나 기차로 가느냐에 따라서 코스도 다양하게 짤 수 있습니다. 전주 IC나 동전주 IC 등 들어오는 입구에 따라서도 달라지므로 최적의 전주여행코스는 너무 다양할 듯 합니다. 전주는 넓지 않아서 버스로도 이동하기도 쉽습니다. 당일치기 버스 여행이라면 아래 베스트10에서 50퍼센트 정도는 돌아다닐 수 있고 1박 2일이라면 버스로 다녀도 모두 둘러볼 수 있답니다. 요즘 유명한 전주 가볼만한곳..

내성발톱 자가치료 방법과 내성발톱 원인 [내부링크]

내성발톱 자가치료 방법과 내성발톱 원인 내성발톱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저의 가족중에도 내성발톱으로 3년 넘게 고생한 가족도 있습니다. 오래 고생하고 나서 지금은 괜찮아져서 일상생활을 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고생할 때에는 한동안은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걷다가 쉬고 걷다가 쉬고 고생을 참 많이 하였고 신발을 벗고 있어야만 했습니다. 내성발톱 자가치료 방법을 일찍 알았더라면 덜 고생했을 텐데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목차 1. 내성발톱이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내성발톱의 정식 명칙은 내향성 발톱이 되겠습니다. 성격도 내향성이 있고 외향성이 있는데 발톱도 내향성이 있습니다. 내성발톱은 발톱이 살안쪽으로 파고드는 형태를 나타내어 내향성, 내성발톱이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내성발톱의..

하이클래스 PC버전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하이클래스 PC버전 다운로드 받기 아들이 초등학교 1학년이고 여름방학 전에 1학기 때에는 온라인 수업도 해본적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하이클래스 PC버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현재 온라인 수업을 클래스팅으로 진행한다면 하이클래스 PC버전을 사용하면 됩니다. 온라인 수업도 학모님들이 준비해주어야 해서 쉽지 않습니다. 온라인 수업을 진행중인 학교라면 하이클래스 알림장은 필수가 되겠습니다. 하이클래스 알림장을 통해서 학무모님들과 학생들에게 학교 관련 알림장이 발송이 되기 때문입니다. 학부모라면 모두 설치를 하셨나요? 만약 설치가 어려우시다면? 목차 하이클래스 알림장 PC버전 사용법과 하이클래스 알림장 PC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방법까지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겠습니다. 1. 하이..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부산은 그 어느지역보다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가 많습니다. 또한 날씨에 따라서 다르게도 느껴지고 바다 색깔만 달라져도 느낌이 다르고 특별하게 다가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알아봅니다. 목차 1. 삼광사 연등축제 2. 감천 문화마을 3.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4. 광안리 해변&광안대교 5. 오륙도 스카이워크 6. 흰여울 문화마을 7. 송도 구름산책로, 송도해상케이블카 8. 동백섬 9. 태종대 10. 국제시장, 깡통시장 11. 같이 보시면 좋은글 1. 삼광사 연등축제 부산 초읍에 있는 삼광사 입니다. 사월초파일 연등축제로 유명한 사찰로 연등 점등식을 가져서 연등을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삼광사는 깊은 산속에 위치한 사찰이 아니라 도심 속에 위치하여 있어..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대상 [내부링크]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대상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조치로 소상공인들의 손실이 엄청납니다. 애완견 분양으로 서울 충무로를 한달전에 방문한적이 있는데 길거리에 있던 애완견 분양점들이 많이 문을 닫았고 2,3군데 남아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애완견은 절대 충무로와 같은 분양점에서 구입하면 안좋습니다. 막대한 손실을 입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 대해서 정부는 소상공인 손실보상 신청을 받아서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 시행 첫날인 10월 8일에 올해 7월, 8월, 9월의 손실보상 기준을 결저하였습니다. 손실보상금으로 그 손해가 다 채워지기는 힘들겠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상공인 손실보상 대상, 보상금 액수, 제외 대상, 신청방법을 알아보겠습니..

목디스크 증상 [내부링크]

목디스크 증상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20대 초반부터 목쪽에 통증이 좀 있었는데 나이를 먹다보니 더 아프긴 합니다. 그래도 다행이 목디스크 증상은 아니어서 괜찮기는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목디스크 증상 알아봅니다. 목디스크란 다른 말로 경추 추간판 탈출증 이라고도 합니다. 목에는 경추라는 뼈조직이 여러 겹 쌓여 있고 이 쌓인 뼈 틈 안에는 디스크라는 추간판이 위치해 있어서 목을 움직일 때 쿠션 작용을 함으로써 우리가 목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만약에 추간판이 제자리에 자리를 잡지 못하고 이탈이 일어나면 신경이 눌려지면서 압박이 되어 통증을 일으키는데 이 같은 상황을 목디스크 라고 합니다. 현대인들이 자주 행하는 나쁜 자세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것이 아무래도 컴퓨터, 스..

산수유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산수유 효능 부작용 산수유 하면 상큼한 느낌이 먼저 떠오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산수유 효능 부작용 알아봅니다. 산수유는 사계절의 정기가 모두 담겨있다고 할 정도로 신맛, 단맛, 떫은 맛을 내는 열매입니다. 음료나 차, 술 등으로 담가서 섭취가 가능하고 동의보감에 기록된 산수유 효능을 보면 정력을 높이는데에도 매우 좋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한약재로도 많이 이용이 되고 있는 만큼 우리의 몸에 좋은 영향을 주는 열매가 되겠습니다. 산수유 효능 면역력 강화 산수유 효능에 면역력 강화가 있습니다. 산수유에 비타민A와 각종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피로개선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산수유에 풍부하게 함유된 유기산이라는 성분은 항균작용으로 체내 독소를 제거하는 효과를 가..

오미자 효능 [내부링크]

오미자 효능 오미자하면 상큼한 맛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오미자 효능 알아봅니다. 오미자는 덩굴성 낙엽수에속하는 오미자나무의 열매로 단맛과 짠맛, 매운맛, 신맛, 쓴맛 등의 5가지 맛을 가지고 있어서 오미자라고 불리웁니다. 동의보감에서 오미자는 몸이 허하고 야윈 것을 보호하고 눈을 밝게 하고 신장을 덥히고 양기를 보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오미자 효능 혈관 건강 오미자에는 여러 유기산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혈관 속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혈관 건강에 좋습니다. 또한 유기산 성분은 혈압 안정화에도 도움이 되고 고혈압 예방 및 심장 건강에 좋은 작용을 해줘서 심장병이나 심근경색 등과 같은 각종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타트체리 효능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 타트체리는 작년에 처음 먹어보았는데 타트체리 효능도 많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타트체리 효능 알아봅니다. 타트체리는 우리나라에서 몽모랑시 체리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인 체리보다 신맛이 더 강하고 다양한 식물성 영양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타트체리가 염증을 줄여주고 불면증 개선에도 좋다고 알려지면서 슈퍼푸드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섭취하고 있습니다. 타트체리 효능 뼈건강 타트체리를 꾸준하게 먹어주면 뼈 건강에도 좋습니다.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칼슘이 타트체리에 많이 들어있기 때문입니다. 어린아이들이 체리를 꾸준하게 먹어주면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되고 성인에게는 골다공증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체중 감량 타트체리 효능으로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됩니다. ..

여주 효능 [내부링크]

여주 효능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여주를 먹으면 혈당 조절에 참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여주 효능 알아봅니다. 여주는 일년생 덩굴성 박과 식물로 고온 다습한 기후에서 잘 잘자랍니다. 돌기가 촘촘하고 길쭉하여 도깨비 방망이 처럼 생긴 모습입니다. 쓴맛이 강해서 어떤 사람들은 여주를 쓴 오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저도 먹어보니 너무 써서 그냥은 절대 먹기 힘들었습니다. 늦여름에서 가을이 되면 여주가 익으면서 오렌지색이 되기 때문에 색의 열매가 아름답다는 이유로 관상용으로 심기도 하였지만 이제는 여주 효능이 알려지면서 활용도가 다양해져 여주즙, 여주환 등의 건강식품으로 쉽게 구입해서 먹기 편합니다. 개인적으로 여주즙, 여주환 둘다 먹어보았는데 먹기가 편해서 좋았습니다. 여주 효능 피로 회복 여주에는 비타민씨..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내부링크]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저는 방귀를 많이 뀝니다. 소리가 아주 예사롭지 않고 가끔 냄새도 심합니다. 와이프가 싫어합니다. 그래서 다른 방에서 자기도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알아봅니다. 한 번쯤은 방귀가 나오려고 할때 주변을 의식하여 방귀를 참다가 식은땀이 날 정도로 힘들었던 순간이 있으실 겁니다. 공공장소에서 시도 때도 없이 배가 꾸르륵 거리면서 방귀가 나오려고 할때 민망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저는 방귀를 참기도 합니다. 물론 방귀를 뀔때도 있고 그때 방귀 소리가 안나면 정말 대박입니다.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시원하게 방귀를 뀔 수 있는 공간은 아무래도 집이나 공중화장실 이거나 인적인 드문 야외일 것 입니다. 공공장소에서 방귀를 뀐다는 것은 쉽게 이해가 되지 않는..

변비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변비에 좋은 음식 예전에 일을 할때 바빠서 점심시간에 햄버거를 자주 먹었던 적이 있습니다. 맨날 점심 시간에 햄버거를 먹으니 변비가 생기었습니다. 누구나 한번쯤은 변비로 고생을 해본적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변비에 좋은 음식 알아봅니다. 목차 변비에 걸리지 않으려면 식습관 관리가 중요합니다. 채소를 많이 먹어야 합니다. 영양소를 골고루 먹는 사람들은 변비에 걸릴 확률이 낮습니다. 육류를 많이 먹고 패스트푸드 음식을 많이 먹는 사람들에게는 변비 증상이 잘 생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변비에 좋은 음식 알아봅니다. 대장의 배변 운동이 낮아져서 배변을 일주일에 두번 미만으로 하거나 딱딱하게 굳은 변이 나오면서 출혈도 동반되고 원활한 배변 활동을 하지 못하는 질환을 변비라고 합니다. 하루에 한번 이상 대변을..

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이유 [내부링크]

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이유 나이를 먹으니 배가 많이 나오고 운동을 많이 해야 하는데 자주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에는 와이프와 아들을 데리고 쿠우쿠우 스시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소화가 잘 안되어 고생하다가 잠시 마실 나가서 20분이상 걸어다니니 좀 괜찮아집니다. 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이유 알아봅니다. 배에 가스가 많이 차면 방을 부풀게 하면서 장운동을 방해하게 됩니다. 속은 더부룩하고 배가 빵빵하게 부푸는 듯한 증상이 생깁니다. 이것을 복부 팽만감 이라고 합니다. 이는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소화불량으로 인해서 배에 가스가 자주 차는 이유가 됩니다. 방귀가 자주 나오고 트림이 계속 나오면서 아무래도 일상생활을 하는데에 매우 지장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면 방귀가 자주 나오려 할때 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에 대한 세부 내용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다른 말로 5차 재난지원금이라고도 불리우는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은 8월 중 신청 예정이었으나 계획보다는 늦어져서 8월 30일에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지급일자 등에 관한 내용이 발표가 되었스빈다. 신청기간 내 첫 주는 5부제가 적용됩니다. 신청 대상, 지급시기, 사용방법, 알림 등에 대해서 발표가 있었습니다. 추석이 되기전에 지급이라고 하여 많이 기다리게 되는데 언제까지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 대상 2021년 6월에 부과된 본인 부담의 건강보험료가 가구별로 합산된 금액이 선정이 되는 기준입니다. 건강보험료 기준 이하인 경우에 지원 대상이 됩니다. 2인 이상 맞벌..

홍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홍삼 효능과 부작용 베트남 사람들이 한국의 홍삼, 인삼을 참 좋아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홍삼 효능과 부작용 알아봅니다. 올해도 이제 4개월 밖에 안남았습니다. 시간이 참 빠릅니다. 노화도 참 빠릅니다. ㅋㅋ 나이를 먹어가면서 홍삼이나 기타 건강기능식품을 자주 찾게 됩니다. 여주즙도 먹고 있고 작년에는 양파즙이나 배즙, 도라지즙 등을 많이 먹은 것 같습니다. 홍삼도 올해는 몇번 먹었습니다. 홍삼의 효능은 단순히 면역력 증진과 기력 보충 정도로만 알고 있는데 오늘 포스팅에서 홍삼 효능과 부작용 정확히 알아봅니다. 홍삼 고르는 방법 좋은 홍삼은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 등의 함량이 높은 것 입니다. 진세노사이드의 함량이 높을 수록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시중에 중국산 홍삼이 국내산으로 둔갑하여 판..

계피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계피 효능과 부작용 집에서 방향제로 계피향이 나는 방향제를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방향제로도 꽤 좋은 계피향이었습니다. 계피는 아주 오래전부터 향신료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계피 효능과 부작용 알아봅니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계피가 희소성이 있어서 왕이나 다른 중요한 사람들에게 드리는 선물로 많이 이용되었습니다. 오늘날에는 제빵이나 제과 뿐만 아니라 음료수, 간식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사실 계피는 식재료의 용도 뿐만 아니라 기관지염을 포함한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전통 약재로도 많이 사용되어 왔습니다. 최근에는 알츠하이머나 당뇨병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의 치료를 포함해서 다양한 의약적인 계피 효능에 대해서 계속해서 연구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계피 효능과 함께 부작용, 하루 권..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내부링크]

코로나 라이브 실시간 코로나 확진자가 빨리 줄어야 하는데 잘 줄지를 않네요. 8월초에 강원도 속초여행 다녀왔는데요.. 속초중앙시장 튀김집에서 튀김을 사먹었는데 옆테이블에 델타변이 바이러스 확진자가 있었네요..이런...집에 와서 조금 지나서 연락을 받고 몇일 자가격리도 하였답니다. 자가격리를 하니 직장도 쉬고 집에서 쉬었는데요. 구청에서 물품지원금 10만원도 나오고 주민센터에 가서 생활지원금도 신청할 수 있더라구요. 코로나 정보를 얻으려면 코로나 라이브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됩니다. 코로나 라이브 사이트에서는 코로나에 감염이 된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뉴스에서보다 더 빠르게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코로나 라이브 홈페이지 찾기 검색사이트에서 '코로나 라이브' 라고 검색하면 ..

감자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감자 효능 부작용 감자 효능 부작용 알아봅니다. 감자는 맛과 식감이 좋아서 여러가지 요리의 재료로 활용이 됩니다. 감자탕은 정말 맛있습니다. 쌀이 부족하던 시절에는 밥을 대신해서 먹을 만큼 생존을 위한 좋은 식재료 였습니다. 감자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비타민, 아미노산, 칼슘, 철분, 요오드 등의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감자는 식재료로도 훌륭하지만 자외선에 과하게 노출되었거나 피부미용을 위한 팩재료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감자는 어떤 효능이 있고 또 많이 섭취하면 어떠한 부작용도 있는지 알아봅니다. 1. 감자 효능 당뇨병 예방 감자에는 비타민C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 체내의 인슐린 분비를 조절하여 당뇨병 개선 및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감자를 꾸준하게 먹으면 소화가 늦게 진행되어서 혈당수치가..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치료법 [내부링크]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치료법 와이프가 예전에 태국식당이나 베트남식당에서 오래 일을 했었는데 그때 손목 통증이 꽤 심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치료법 알아봅니다. 손목터널증후군 증상 및 원인, 그리고 치료법을 알아볼텐데요. 손목터널증후군은 남성에게도 발생하지만 30세 이상의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코이티비 유튜브 채널을 보았을때 옆집형 채널에 PD인 또피디가 손목이 아파서 고생하는 장면도 보았는데요. 블로그 포스팅을 많이 하는 저도 손목, 손가락, 목 등에 통증이 항상 있습니다. 주로 손목을 많이 사용하여 손목 관절부위의 여러군데의 힘줄과 손바닥으로 지나가는 신경이 눌려지거나 압박이 되면서 발생하는 질환으로 출산후나 살림을 많이 하는 주부, 식당 주방에서 일하는 근로자, 악기..

라면의 역사 [내부링크]

라면의 역사 블로그에 포스팅하기전에 베트남 라면도 먹고 포스팅을 합니다. 그전에 우리나라 라면도 먹었습니다.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이 참 많으시죠? 국물이 매콤하면서도 짭짤하고 면발도 매우 쫄깃쫄깃 한데요. 물의 양과 스프의 양을 조절하는 것에 따라서 또 파나 다른 야채를 넣어 먹는 것에 따라서도 라면의 맛은 다양하게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간편식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라면은 어떻게 탄생이 되었을가요? 라면의 역사 알아봅니다. 세계 최초의 라면 제2차 세계대전 패배의 후유증으로 식량 부족 사태를 겪던 일본은 미국에서 지원을 받은 밀가루로 빵을 만들어 먹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밥이 주식이었던 일본인들에게 빵으로 허기를 채우기에는 부족함이 많았을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이에 닛신식품의 안도 모모후쿠 회장은 밀..

2021 금시세 전망 [내부링크]

2021 금시세 전망 경제가 안정하지는 못한 요즘 시기에 안전자산인 금, 은과 같은 실물자산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금을 판매하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금시세 전망 알아봅니다. 금을 사고 파는 가격의 금액의 차이가 너무 적으니 귀금속 가게에서는 현금이 반갑지 않을 정도라고 합니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기는 하여도 안전한 자신임은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은은 2020년 작년 1년간 전년도에 비해서 45%가 올랐다고 합니다. 은이 귀금속 들 중 가치가 가장 크게 올랐다고 합니다. 금보다 낮게 평가되었지만 은에 대한 관심도가 올라가면서 실버바의 판매량도 증가하였습니다. 세계 경제가 불안해지면 원자재, 석유나 금같은 현물 자산의 가치가 ..

주휴수당 계산기 [내부링크]

주휴수당 계산기 최근에는 수당에 대한 개념이 확실해졌습니다. 주휴수당이나 야간수당에 대해서 많은 직장인들이 알고 계십니다. 그런데 주휴수당이 어떻게 정의가 되고 계산이 되는지에 대해서는 아직도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주휴수당 조건 주휴슈당 계산기 알아봅니다. 주휴수당에 대해서 잘 모르셨다면 이번 기회에 잘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휴수당이란? 먼저 주휴수당이란 일주일 동안 규정된 근무일수를 모두 채우면 주휴인 1일을 쉬더라도 1일분의 임금을 추가로 지급하는 것입니다. 유급휴일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가 쉽습니다. 예를 들어보면 월화수목금 5일을 일을 하였다면 토요일에 유급휴일이 적용이 되는 개념입니다. 주휴수당 조건의 근거를 알아보려면 근로기준법도 알아야 합니다. 근로기준법 ..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내부링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정부에서 추경예산안 회의를 통해 소상공인에게 지원범위를 확대하기로 하였습니다. 3조 9천억원이 소상공인 피해지원으로 배정이 되었습니다. 필요예산이 더욱 늘어날 예정입니다. 4차 재난지원금 때 버팀목 플러스 자금과 유사한 유형이지만 세분화가 되었습니다.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지급대상, 지급기준, 신청 방법 알아봅니다. 목차 1.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1) 지원대상 조회 (2) 지원유형 조회 2. 희망회복자금 신청기간 및 방법 (1) 신청기간 (2) 신청가능 시간 (3) 지원금 지급시기 (4) 2차 신속지급 대상자 신청기간 3. 상생소비지원금 (카드캐시백) 신청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신청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에 본인인증을 해줍니다. 아래에서 신청가능합니다. 희망회복자금.kr..

LG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LG전자 주가 전망 와이프는 삼성 핸드폰만 좋아하고 저는 LG 핸드폰을 주로 중고로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어요. 컴퓨터 모니터는 LG것 하나와 삼성것 하나로 듀얼모니터로 사용중인데 이번 포스팅에서 LG전자 주가 전망 알아봅니다. 주식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최근 델타변이로 조금 긴장을 한번 하였다가 다시 긴장이 풀리는 느낌이 있는데 어느 종목을 사면 좋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워낙 핫한 테마들이 많아서 종목들 사이에서 어떤 것을 사야될지 결정하기 어렵겠지만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안정적인 투자를 생각하신다면 역시 우량주가 답입니다. 제가 요즘 눈여겨 보고 있는 종목은 바로 LG전자 주가 입니다. LG전자 기업정보 LG전자는 스마트폰만 아니었다면 순이익을 한참 더 갱신하고도 남았을 것 입니다. 2019년..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저는 서울에 살기 때문에 서울 가볼만한곳 을 다 가본 편이고 경기도 가볼만한곳도 올해나 내년에 다 가볼 생각입니다. 코XX여도 마스크 쓰고 손소독제 뿌려가면서 마음의 힐링을 위한 국내여행을 하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가평 경기도잣향기푸른숲 가평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경기도 지역입니다. 고속화 도로가 생겨서 서울 제가 사는 강북구 번동에서 1시간 10분 20분이면 왠만한 가평 지역은 다 가볼 수 있고 지하철 타고 가평역까지 가는 방법도 좋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우니 앞으로도 자주 갈 것 같습니다. 펜션도 많고 글램핑장도 많고 오토캠핑장도 아주 많습니다. 경기도잣향기푸른숲은 축령산과 서리산에 자리잡은 숲으로 80년 넘은 잦나무 5만여 그루가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

경기도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지난 13일 금요일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전 경기도 도민에게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정부에서 주는 5차 재난지원금은 하위 88%만 지원하여 상위 12%는 빠졌습니다. 전 국민 지급을 주장하였던 이재명 도지사가 결국은 경기도만이라도 전 도민 지급으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경기도 재난지원금 지급은 원칙상으로 보면 시군에서 90% 도에서 10% 지원하는 방식입니다. 예산이 부족하거나 반대하는 시군은 경기도에서 백퍼센트 지원하는 방식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세수확보는 부동산 거래세, 지방소비세 등 초과 세수 1조 7천억원을 이용하는 방안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경기도는 초과세수를 이용하면 지방채 발행이나 추가 예산 없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재난지원금 지급대상 전..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서울에 3대째 살고 있고 제 아들도 서울에 살지만 국제결혼을 해서 아마 계속 서울에 살지는 모르겠습니다. 목차 세상은 넓고 할일도 많지만 서울 외에 다른 지역도 여행할 곳이 많고 여행유튜버들을 보니 저도 생각은 하지 못했던 유럽이나 중앙아시아, 러시아, 북미, 중미, 남미쪽도 다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여행유튜버들은 혼자 또는 친구랑 같이 여행하는데 저는 와이프랑 어린 아들이 있어서 가능할지 모르겠습니다. 대한민국이랑 가까운 동남아시아나 일본, 홍콩, 대만, 사이판 여행은 어렵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서울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아봅니다. 광화문 랜드마크 세종문화회관 사진 찍는 취미가 있을때에는 광화문에 정말 자주 갔습니다. 청계천, 시청, 경복..

CJ CGV주가 전망 [내부링크]

CJ CGV주가 전망 이번 포스팅에서 CJ CGV 의 투자 체크 포인트 및 CJ CGV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CJ CGV 투자 포인트 CJ CGV 투자포인트 1. CJ CGV는 코로나로 인하여 타격을 많이 입은 업종 중 하나입니다. 매출 비중은 티켓판매가 62%, 매점판매가 15%, 광고가 11% 입니다. 모든 매출 비중이 콘택트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코로나 팬데믹만 끝나면 흑자 전환 가능성은 큽니다. 2분기 국내외 모두 뚜렷한 개선 추게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극장 강제 셧다운제가 대부분 끝이고 영화 개봉이 시작되면서 실적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2분기는 영업 적자를 기록하였으나 전년 동기 대비 4배 이상 매출이 증가하였습니다. 영화관을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습니다. 더이상 ..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오늘 포스팅에서는 국내 증시에 상장된 기업들 중에서 코스피 우량주 이고 바이오 관련주 대장주로 평가를 받고 있는 삼성 그룹의 바이오 계열 사업사인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전망 을 해봅니다. 인류의 수명을 늘리고 코로나 사태 이후에 바이오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이 높아지므로 바이오 주식도 괜찮아 보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개요 먼저 사업의 개요를 보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바이오약품을 일괄적으로 생산하는 체제를 갖춘 글로벌 바이오 CMO/CDO/CRO 기업입니다. 현재 삼성바이오로직스 회사는 바이오의약품을 위탁생산하는 CMO 사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포주, 공정, 체형, 분석법 등 세포주~초기 임상까지 개발서비스를 제공하는 CDO사업, 개발 초기 의약품 후보 물질을 탐색하..

충남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충남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예전에 대학교를 충남 천안에서 다녀서 천안이나 충남지역은 제2의 고향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지금은 서울에 살고 있고 앞으로도 서울에 살지만 외국인과 국제결혼하여 가끔 외국을 다녀올 테고 나중에는 외국에서 살 것 같기도 합니다. 목차 8월초에 오랜만에 강원도 속초, 낙산사, 설악산을 다녀왔는데 시간이 되면 충남 여행도 많이 하고 싶어집니다. 문화체육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관광지 중에서 한국인이 한번쯤 꼭 방문해야봐야할 관광지로 충청남도가 선정될 만큼 충남은 가볼만한곳이 많은 인기 관광지 입니다. 독립기념관, 계룡산, 한옥마을, 수덕사, 덕산온천 등 다채로운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 충남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을 알아봅니다. 계룡산 충남 제일의 명산입니다. 무속신..

삼성전자 주가 전망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 전망 아까 TV를 보니 이재용 부회장님이 나오더라구요. 삼성전자 주가 전망 알아봅니다. 최근 반도체, 스마트폰, 생활가전의 실적과는 대비되는 주가를 보여주고 있는 삼성전자 입니다. 실망스러운 삼성전자 주가 때문에 개미들이 패닉과 혼돈에 빠져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주식시장이 장기간 횡보하면서 지루한 장세입니다. 개별종목으로 보면 조정 받으며 하락하는 기업도 많이 있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전망 살펴보고 이익내는 방법도 알아봅니다. 목차 1. 삼성전자 차트 조회 2. 삼성전자 수익구조, 지분구조 3. 삼성전자 실적 현황 삼성전자 차트 조회 삼성전자 주가 차트 조회는 여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제 외국인 와이프도 좋아합니다. 제 와이프는 삼성 핸드폰만 사용합니다. 처형네 남편도 ..

당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당뇨에 좋은 음식은 참 많습니다. 그러나 맛을 생각하면 잘 안먹게 됩니다.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운동하면서 당뇨에 좋은 음식 잘 챙겨 먹어야 하겠습니다. 당뇨 예방을 위해서나 당뇨에 걸리었다면 식이 조절이 꽤 중요합니다. 혈액 내에 당 수치가 높아지는 것을 줄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혈당을 유지하거나 혈당을 낮추는 식품을 잘 먹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빨리 당을 높이는 음식들은 먹지 않는 것이 좋고 먹더라도 바로 스쿼트 운동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혈당을 높이는 음식들로는 지방이 많은 가공육, 튀김류, 사탕과 과자 등 당분이 높은 음식과 탄산 음료 등이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갈증이 많이 나는데 탄산음료는 최대한 마시지 말고 차나 생수를 마셔야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당뇨에..

신설동역 에비뉴 청계 소형아파트 분양정보 [내부링크]

신설동역 에비뉴 청계 소형아파트 분양정보 2006년말에 처음 청계천을 가본 기억이 납니다. 야경 사진도 찍어보고 시청, 광화문에서 청계천까지 걸어가보고 종로3가나 5가고 가보고 했던 기억이 납니다. 서울 종로구 숭인동에서 분양되는 소형아파트 소식 알아봅니다. 종로구에서 7년만에 공급이 되는 소형아파트 입니다. 신설동역 에비뉴 청계 소형아파트입니다. 숙명종합건설과 제이엘공영이 각각 시행과 시공을 담당합니다. 지하3층에서 지상 16층 규모입니다. 99세대의 아파트이고 오피스텔 40실 그리고 근린생활시설인 상가가 28실 만들어집니다. 주차시설도 편하면 좋겠습니다. 아무리 아파트가 좋아도 주차장이 좁으면 그림의 떡입니다. 에비뉴 청계 소형아파트는 수도권 투기과열지구 및 청약과열지역의 민간택지에서 공급되는 분양가..

옥수수 효능 [내부링크]

옥수수 효능 옥수수는 맛있는데 먹다보면 이 사이사이에 잘 껴서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옥수수 효능 옥수수 부작용 알아봅니다. 세계 3대 식량 중에 옥수수가 들어갑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생산되는 곡물이기도 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등의 여러가지 옥수수 품종이 있습니다. 여름철 간식하면 옥수수가 먼저 생각이 납니다. 옥수수 효능 1. 당뇨 예방 저는 당뇨가 있다보니 당뇨 예방에 좋은 옥수수에 관심이 많은 편입니다. 토코페롤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옥수수는 혈당을 내리는데 좋습니다. 그전에는 당뇨 예방에 좋다는 것은 몰랐습니다. 이제 알았으니 여름철 간식인 옥수수도 적당히 많이 먹어야 하겠습니다. 당뇨 치료에 도움이 되므로 당뇨병이 있는 분들은 옥수수 많이 드시면..

옥수수 삶는 방법 [내부링크]

옥수수 삶는 방법 말복이 지났고 곧 여름도 갈 듯 합니다. 2주전에 강원도 속초 여행을 다녀왔는데 속초해수욕장 근처 마을에 집앞 공터에도 옥수수가 심어져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옥수수 삶는 방법 아시나요? 저는 어렸을적에 할머니가 옥수수 삶는 방법으로 찐옥수수 먹어본적은 있지만 그이후로는 주로 지하철역 근처에서 판매하는 옥수수만 사먹어보았습니다. 최근에 찐옥수수 먹어보았지만 사실 이 사이사이로 자주 껴서 잘 먹지는 않습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는 간식중에 옥수수가 있습니다. 옥수수 삶은 방법 알아봅니다. 여름철 간식거리하면 옥수수가 생각납니다. 초당옥수수 철이 지나고 지금은 찰옥수수가 맛있어진 시기가 되었습니다. 옥수수 삶는 방법으로 맛있게 먹으려면 간을 잘해야 합니다. 달달하면서도 짭짤한 맛이 느껴졌을때 ..

기아 봉고 3 EV 특장차 전기차 가격 [내부링크]

기아 봉고 3 EV 특장차 전기차 가격 기아자동차의 봉고 3 EV 특장차 모델이 본격적으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봉고 3 EV 모델은 전기자동차를 바탕으로 하여 만들어진 트럭입니다. 냉장탑차 저상형, 표준형, 플러스형이 있고 파워게이트 그리고 윙바디 이렇게 3가지의 라인업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냉장탑차 중에서도 저상형 냉장탑차는 일반 지하주차장 높이 2.3미터 기준을 출입할 수 있습니다. 표준형과 플러스형 냉장탑차는 표준형 158센치, 플러스형 181센치의 높이를 가지고 있어서 화물실 높이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많은 양의 화물을 적재할 수 있습니다. 신형 봉고 3 EV 모델은 지난 2020년 1월에 나온 초장축 킹랩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특장 트럭 모델입니다. 파워트레인을 보면 전기자동차 모델이어서 모..

2021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표 [내부링크]

2021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표 기아자동차 모하비는 2007년에 처음 나온 이후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대형 SUV 모델입니다. 많은 홍보보다는 차량을 구입하고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꾸준한 사랑을 이어가는 모델인 만큼 기아자동차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아자동차의 대형 SUV 모하비가 2021년형 모델로 연식이 바뀌어서 출시가 되었고 이름이 그냥 모하비가 아니라 모하비 더 마스터 라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2021년형 모하비는 상품성을 더욱 강화하여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021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자동차의 모하비 2021년형 모델은 기존에도 안전한 자동차의 대명사라고 할 정도로 안전에 대한 인지도가 높은 모델이..

잇몸 염증에 좋은 음식 11가지 [내부링크]

잇몸 염증에 좋은 음식 11가지 작년에 잇몸 염증으로 무척 고생하였습니다. 약국에 가서 치통약을 사먹기도 하고 햄버거를 먹는데 어금니쪽이 아파서 입을 많이 벌리지도 못하였습니다. 올해 치과에 가서 어금니 2개를 뺐습니다. 9월 쯤에 임플란트 하나를 해야 될 것 같습니다. 작년에는 바나나만 먹어도 잇몸에서 피가 났습니다. 양치질을 하면 더 많이 잇몸출혈이 있었습니다. 건강이 안좋아진 것이 분명합니다. 건강관리와 스트레스 관리를 잘 했었어야 했는데 잘 하지 못한 것이 후회가 됩니다. 좋은 방법으로는 치과에 빨리 방문하여 치료를 빨리 받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평상시에도 구준하게 관리를 잘 해주어야 염증이 다시 재발하지 않습니다. 양치질을 잘하고 치실 사용을 잘해야 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잇몸 염증..

신형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 [내부링크]

신형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 벤츠의 프리미엄 브랜드 메르세데스 벤츠에서는 신형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의 풀체인지 모델을 공식 출시하였습니다. 이번에 신형 벤츠 S클래스 모델은 7세대 모델입니다. 완전히 변경이 되어 벤츠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관심의 대상이 되는 수입 자동차 입니다. 신형 벤츠 S클래스는 프리미엄 세단 모델로 매우 고급스러운 외관 디자인과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가 멋지게 어우러졌고 우수한 첨단 주행 및 안전사양 그리고 편의사양을 더욱 강화하여 출시가 되었습니다. 벤츠 S클래스 출시가격도 아래에서 알아봅니다. 벤츠 S클래스는 클래식 세단의 비율을 갖추고 있습니다. 벤츠 S클래스 신형 차량은 이전 모델에 비해서 스탠다드 모델의 휠베이스가 81mm로 길어졌으며 롱 휠베이스 모델의 경우 51m..

두피가려움증 원인 [내부링크]

두피가려움증 원인 나이를 먹다보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가 머리를 하루만 안감아도 머리에 기름이 떡이 지고 머리도 엄청 가렵습니다. 주말에 블로그도 하고 유튜브도 하면 머리를 감지 못할때가 많은데 월요일날 출근시 그냥 머리 안감고 출근할때도 있습니다. 그럼 점심 전후에 사무실 화장실에서 머리를 감기도 합니다. 환절기에 가장 많이 나타나는 현상 중에 하나가 두피가려움증 입니다. 별다른 치료 없이 시간만 흘러 지나면서 좋아진 경험을 해보신 분들도 계실 것 이고 방치를 해두었더니 악화가 되어 치료를 받아보신 분들도 계실 것 입니다. 갑자기 가려움증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고 계속해서 어떤 원인으로 두피가려움증이 나타나는 분들도 있습니다. 두피가려움증은 왜 생기는 것일까? 두피가려움증 원인을 알아봅니다. 지루..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과 원인 개인적으로 방귀를 많이 뀝니다. 나중에 2,3년 지나서 대장내시경도 한번 받아봐야하겠습니다.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중에서 증상이 심한 사람들은 일상생활에서도 어렵지 않게 스트레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증상이 심한 분들은 평소에 특별한 질환이 없지만 자주 배가 아프고 설사,변비 및 불편감을 가지고 많이 불편해 합니다. 자주 배가 아파서 불편하다면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을 의심해봐야 하겠습니다. 배가 자주 아프고 나를 불안하게 만들어버리는 과민성 대장증후군 증상과 원인은 무엇이고 치료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과민성 대장증후군은 장을 너무 세게 조이거나 충분히 조여지지 않아서 음식이 장을 너무 빠르게 지나가거나 너무 느리게 지나가면 발..

2021 캠리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내부링크]

2021 캠리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토요타하면 일본자동차로 가끔 볼 수있는데 렉서스가 좀더 타시는 분들이 많고 그다음으로 토요타 캠리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연비가 좋아서 영업 뛰시는 분들이 많이 타기도 합니다. 도요타의 대표 차종으로 캠리 하이브리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어떠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어서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지 알아보겠습니다. 토요타 캠리 중형 세단에 해당하는 캠리는 북미 시장을 타켓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전륜구동 방식인 캠리는 북미시장에서 대부분 잘 판매가 이루어졌습니다. 전 세계로부터 인정을 받은 차량이 되었습니다. 겉모습을 보면 토요타의 새로운 디자인 컨셉을 담아 저중심 설계로 날렵한 인상을 줍니다. 전면부는 일본차량들만의 아이덴티를 보여주기는 합니다. 전반적으로 균형이 잘 잡힌..

가지고 싶었던 카메라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5100 [내부링크]

가지고 싶었던 카메라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5100 소니의 역주가 계속 진행중 입니다. 미러리스 렌즈교환식 카메라와 하이엔드 카메라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소니는 보급기 시리즈의 교체 주기를 빠르게 가져가면서 경쟁 브랜드 간 빠르게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꾸준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모델은 바로 a5100 입니다. 이 카메라는 보급기이면서 상위 기종의 퍼포먼스를 계승하여 단순히 셀프 카메라 컨셉을 벗어나서 성능에서도 경쟁 모델보다 한 수 위를 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소니와 삼성의 엎치락 뒤치락 보급기 경쟁은 매우 흥미로왔습니다. a5000의 대응모델로서 나왔던 삼성의 NX3000은 비슷한 성능에 발매 가격을 좀 더 저렴하게 가져가면서 삼성의 색감, 인터페이스, 가성비를 어..

찰나의 마술 4K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G7 [내부링크]

찰나의 마술 4K 카메라 파나소닉 루믹스 G7 파나소닉 루믹스에서 가성비의 갑은 바로 G시리즈 였습니다. 그런데 2년 전 G6를 끝으로 소식이 없었습니다. G시리즈가 단종이 될 것이라는 루머에 많은 루믹스 팬들은 불안함을 감추지 못하였습니다. 이런 확인되지 않은 소문 때문에 파나소닉음 프리미엄 기종으로 대동단결 하는 듯 보였습니다. 그런데 작년 하이엔드 카메라 LX100 에 이어 올해 엔트리 그룹의 셀프 카메라 역작 GF7을 내놓더니 이제 일부 DSLR 까지 겨냥한 중고급기 G7까지 연달아 가세시켰습니다. 지난 2년간의 잠잠한 행보를 비추어볼때 루믹스의 반격이 시작된 듯 합니다. 특히 G7은 타킷 층이 폭이 넓습니다. 단순히 중고급 유저 층만 겨냥한 것은 아닙니다. 엔트립그 이상을 찾는 미러리스 렌즈 교..

소니 알파 영광의 시작 알파오천 미러리스카메라 [내부링크]

소니 알파 영광의 시작 알파오천 미러리스카메라 최근 카메라 시장에서 가장 공격적이고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카메라 제조사로 소니가 있습니다.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 RX 시리즈에 이어서 최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인 A7과 A7R...스마트폰과 연결하는 렌즈 스타일의 카메라 Qx100 등 그 동안 당연시 되던 한계를 하나씩 깨버리는 혁신적인 카메라 제품으로 디지털 카메라의 미래를 잘 보여주고있는 소니가 최근 자사 DSLR/DSLT 카메라 알파시리즈와 미러리스 카메라 NEX 시리즈를 알파로 합쳐서 시장을 주도해 나가기 위한 걸음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압도적인 일위를 차지한 빛나는 이름 NEX 의 시대를 알파의 영광으로 이을 새로운 카메라 알파5000은 무게가 21..

굴전 맛있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굴전 맛있게 만드는 법 어렸을때 굴은 맛이 특이해서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았습니다. 지금은 홍어무침도 정말 좋아하고 굴도 정말 좋아합니다. 가을이 되면 굴이 제철입니다. 마트에서 쉽게 구매하기도 편하고 쿠팡이나 옥션에서 구매해도 편합니다. 10월 초가 되면 석화가 나옵니다. 제철 음식을 먹어주면 입이 행복하고 기운도 팍팍 납니다. 탱글탱글한 굴전 해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알록달록하고 색감이 예쁜 굴전 만드는법 추석 명절에 굴전도 추가하면 정말 좋겠습니다. 굴전 비주얼이 정말 알록달록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굴전에 막걸리 한잔하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굴전 만드는법 재료로 굴 한봉지, 당근, 파프리카, 쪽파 3대, 달걀 2개, 부침가루, 소금, 천일염 1수저 준비합니다. 굴이 양이 많다면 무 즙을 이용하여..

대파김치 담그는법 [내부링크]

대파김치 담그는법 얼마전인가 파가 금파가 되어 꽤 가격이 비쌌습니다. 파테크라는 말도 나왔습니다. 요즘에 맛있게 먹고 있는 반찬 중에 대파김치가 있습니다. 대파김치 담그는법 알아봅니다. 대파김치는 주로 고깃집이나 곱창집에서 나옵니다. 느끼한 곱창과 같이 먹어주면 상큼한 맛이 아주 맛있습니다. 어제는 고기 없이 들기름 약간 넣고 살짝 볶아먹었는데 완전 좋았습니다. 집나간 며느리 집나간 손자 집나간 딸래미 다 돌아옵니다. 물론 입맛도 돌아옵니다. 대파 꽃대가 올라올때라 대파김치 담기가 좀 망설여졌는데 노점에서 대파 큰단을 단돈 만원에 판매하길래 얼른 사와서 담갔습니다. 대파김치는 일주일 전쯤 담가본 것인데 잘 익어서 요즘에 아주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 김치 양념을 먼저 만듭니다. 갈아줄 양념으로 배 1/2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 [내부링크]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프로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독자수가 1850명이 넘었고 전체 수익은 110달러가 넘었습니다. 매일 영상을 올리지는 못하고 영상의 길이도 짧은 것이 많고 아직 유튜브 주제를 무엇으로 정하지도 못하고 주로 이슈를 올리면서 짧게 짧게 제품 리뷰 영상도 올립니다. 유튜브 알고리즘에 잘 노출이 되려면 하나의 주제로만 해야 되고 수익을 많이 올리려면 광고가 많이 달릴 수 있도록 영상의 길이도 8분에서 10분정도로 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습니다. 제가 우선 선택해서 쓰고 있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곰믹스프로에 대해서 사용방법을 소개해보기로 합니다. 어찌보면 누군가에게 소개한다기보다 지금까지 39000원을 내고 2년 6개월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좀 정리해보는 단계라고 생..

아리아모빌 엔리코 820S 대형캠핑카 가격 [내부링크]

아리아모빌 엔리코 820S 대형캠핑카 가격 캠핑의 계절입니다. 차박여행을 떠나려면 캠핑카만 있다면 정말 좋습니다. 해외여행을 하기는 어려운 시기입니다. 그러나 이런 시기에도 해외여행을 가는 여행유튜버들도 있기는 합니다. 유튜버 중에 차박을 컨텐츠로한 유튜버도 많이 있습니다. 차박의 경우 사실 불편합니다. 아무리 좋다고는 하지만 여러번 여행을 간다면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여행도 제대로 즐기고 멋진 풍경도 보면서 편안하게 식사도 하고 편안하게 안락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대형 캠핑카는 정말 좋은 선택입니다. 캠핑카의 종류도 다양한데 그중에서도 인기가 많은 아리아모빌의 엔리코 820S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떠다니는 집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편안함을 자랑하는 대형캠핑카 입니다. 일단 첫인상을 보면 ..

테슬라 사이버트럭 가격 [내부링크]

테슬라 사이버트럭 가격 1년전만 해도 테슬라 전기차를 보았을때 꽤 신기하고 그랬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많이 볼 수 있어서 그런지 그냥 보통의 전기차로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테슬라 차량을 가끔 보기는 하지만 1년전보다는 그 수가 그렇게 폭발적으로 많이 늘어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코인 때문에 최근에 이미지가 좀 그렇지만 전기차의 선두주자로 많은 사랑을 여전히 받고 있습니다. 그러한 전기차 중에서 이번에 테슬라 사이버트럭을 소개해드립니다. 화성을 가고 싶어하는 머스크 이기에 화성을 질주하기 위한 목적으로 디자인과 개발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떠한 차량 특징과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테슬라 사이버트럭의 특징은 디자인적인 외관 때문에 강렬해보입니다. 기술적인 부분에서도 좋은 평가..

유아완구추천 베이비버스 키키묘묘 변신구조버스 [내부링크]

유아완구추천 베이비버스 키키묘묘 변신구조버스 유튜브를 자주 보는 아이라면 바로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베이비버스의 키키묘묘 구조대에요. 아들녀석이 자꾸 사달라고 졸라서 사준 장난감입니다.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베이비버스 변신구조버스를 이제 장난감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정말 잘 만든 장난감인데 가격대는 5종세트가 어느정도 가격이 있더라구요. 베이비버스는 아들을 키우는 아빠, 엄마라면 누구나 다 알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유튜브에서 자주 볼 수 있고 음악을 통해 배울 수 있는 몬테소리 교육기반의 컨텐츠입니다. 귀여운 판다곰 캐릭터인 키키와 묘묘가 나옵니다. 아시아 내의 유아콘텐츠 인지도 1위에 북미, 유럽에서도 매우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우리 아이도 유튜브를 보면 얼마나 자주 보는지 화면을 ..

현대 전기차 SUV 아이오닉5 전기 걱정없이 차박하기 좋은 SUV [내부링크]

현대 전기차 SUV 아이오닉5 전기 걱정없이 차박하기 좋은 SUV 이번 포스팅에서는 현대 자동차의 최초 전기차 모델인 아이오닉5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많은 분들이 출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매력을 가진 SUV 전기차입니다. 요즘 여행으로 차를 가지고 차박을 하는 것이 유행입니다. 차박 네이버 까페도 있고 차박을 컨텐츠로 하는 유튜브 채널도 많이 있습니다. 친환경 자동차와 연비에 대한 부분이 좋아지면서 아무래도 전기차 SUV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집니다. 여기에 차박 전기에 대한 부분을 해소할 수 있어서 차박 차량으로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차박 전기차로 추천을 드리고 싶어지는 현대 아이오닉5 입니다.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를 기반으로 하였습니다. 장점입니다. 실내 공간의 변화는 놀라운..

가정용 제습기 추천 위니아 EDH8CNW 사용기 [내부링크]

가정용 제습기 추천 위니아 EDH8CNW 사용기 LH매입임대주택에 살기 시작한지 1년 2개월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거실에 창문은 동쪽을 향하고 있지만 안방과 중간방은 서쪽을 향하고 있어서 그런지 좀 습한편입니다. 베란다가 있지는 않아서 빨래를 건조하면서 장마대비 제습기를 알아보다고 구입한 위닉스 제습기입니다. 2016년 봄이 지나고 번개장터에서 구입한 미개봉 삼성 제습기가 5년째 사용하더니 이제 작동을 안하고 고장이 났습니다. AS를 받아서 사용을 계속할까 하다가 인터넷을 찾아보니 수리비도 꽤 나올 것 같아서 새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삼성 전자 방문AS를 받으려면 기사님 출장비 18000원이 들어가고 수리비도 5만원 이상 나온다면 차라리 새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삼성..

백종원 열무물김치 열무김치 담그는법 [내부링크]

백종원 열무물김치 열무김치 담그는법 열무는 가을열무가 제일 부드럽고 참 맛있습니다. 올해는 습한 장마 빨리 지나가고 무더운 여름도 빨리 가버리고 가을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열무김치는 사계절 언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떨어지지 않게 담그려고 하는데 올해는 몇번 담아먹질 못했습니다. 몇번 인터넷으로 주문하여 사먹었다가 가격도 비싸고 맛은 직접 만들어 먹는 것보다는 못하여 여린 열무를 구입해와서 담았는데 담아 바로 맛봤는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역시 가을 열무가 참 맛있긴 합니다. 열무 500g 양파, 홍고추 열무절일때 : 굵은소금 1/2컵 + 물 500cc 밀가루풀 : 밀가루 1숟가락 +물1컵 양념 홍고추 7~8개, 양파 1/2개, 새우젓 1/3컵, 다진마늘 2스푼, 생강약간, 설탕1스푼, 소금..

아침국으로 좋은 초간단 레시피 백종원 계란국 끓이는법 [내부링크]

아침국으로 좋은 초간단 레시피 백종원 계란국 끓이는법 어제 안좋은 일로 스트레스를 꽤 받으면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잤다가 새벽에 깨기도 하고 늦게 자면 잠이 안와서 아침에 2,3시간 자고 출근할때도 많습니다. 컨디션이 별루입니다. 유튜브도 해야 하는데 이슈쪽으로 컨텐츠를 잡았지만 다른 유튜브를 참고하기는 하지만 잘 못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너무 없어서 입니다. 대신 블로그를 운영하느라 바쁩니다. 살짝 일교차도 아직 남아있고 따뜻한 국물이 생각 나서는 빠르게 간편하게 끓일 수 있는 백종원 계란국 레시피로 끓여 따끈하게 먹었더니 몸이 따뜻해지는게 너무 좋습니다. 계란국 너무 간단하기도 하고 아이 어릴때는 미역국과 함께 가장 간편하게 끓일 수 있는 계란국이 최애국일 정도였는데 요즘은 김밥 먹을때 끓여 먹다보..

백종원 고구마튀김 맛있게 바삭하게 만들어먹기 [내부링크]

백종원 고구마튀김 맛있게 바삭하게 만들어먹기 5월의 중순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난달보다 열심히 쿠팡파트너스를 위한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하고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도 승인 받기 위해 포스팅하고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는 열심히 운영하여 하루 10달러 수익이 목표입니다. 저품질 걸린 블로그들은 외부 유입 위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글과 네이버에서도 유입이 조금씩 이라도 많이 들어오면 참 좋겠습니다. 주말에 몸살끼가 좀 있어서 블로그 운영을 잘 못하다가 조금 나아지니, 갑자기 고구마튀김이 먹고 싶어집니다. 고구마가 인터넷으로 보통 구매하는데 예전보다는 가격대가 높은 편입니다. 누가 있으면 사다달라고 할텐데 먹고 싶으니 직접 만들어 먹기로 하였습니다. 고구마가 달기도 하고 역시 튀겨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

시원하고 칼칼하게 백종원 홍합탕 끓이는법 [내부링크]

시원하고 칼칼하게 백종원 홍합탕 끓이는법 날씨가 쌀쌀해지면 뜨끈한 국물이 참 좋습니다. 홍합탕은 포장마차나 술집에서 서비스로 자주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많이 생각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제가 조개류를 너무 좋아해 진한 홍합국물에 소면 말아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홍합요리는 혼자 맛있게 먹는 저만을 위한 메뉴이기도 합니다. 보기만 해도 뜨끈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홍합만 보글보글 끓이기만 해도 맛있는데 시원하고 칼칼하게 청량고추도 넣고 대파를 넣어 시원한 맛도 내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백종원 홍합탕 만드는법 홍합 2kg, 맛술2스푼, 마늘1스푼, 홍고추1개, 청량고추 1개 대파, 소금,후추 물 500cc 요즘 마트에서 홍합을 구입하면 기본 세척이 되어 있는 홍합이긴 한..

백종원 멸치도 넣은 무조림 만드는법 [내부링크]

백종원 멸치도 넣은 무조림 만드는법 한낮에 기온이 점점 오르고 있고 곧 여름이 올 것 같습니다. 장마기간도 미리 알아두고 제습기 준비해두고 그럼 좋겠죠. 날씨가 좋은 시기이지만 밤에는 일교차가 좀 있어서 쌀쌀하기도 바람소리가 거슬리는 날이기도 합니다. 지난주 온라인 쇼핑으로 무하고 대파를 한박스정도 구매하기도 하였습니다. 요리해서 먹기도 쉽지는 않은데 요즘 매일 달큰한 무로 요리를 해보고 있습니다. 주말에 가족과 먹으려고 만든 멸치를 넣어 매콤하게 졸인 백종원 무조림 입니다. 무조림 무에 양념만 더해서도 졸이는데 이번에는 큼지막한 멸치를 넣어 졸여주는 백종원 레시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구수한 맛도 있고 무가 달큰해서 더 맛있게 먹게 됩니다. 무조림 할때는 큼직막하게 썰어주는것도 좋은데 저는 푹 물러 으..

캐논 EOS100D와 팬케이크 렌즈의 멋진 조합 [내부링크]

캐논 EOS100D와 팬케이크 렌즈의 멋진 조합 캐논 100D가 짧은 기간에 판매량이 꽤 높았던 것은 마케팅과 전략이 큰 몫을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캐논이라는 브랜드 인지도가 기본이 되었겠지만 100D는 가장 캐논스러운 카메라 이기도 합니다. 흔하게 탑재되는 아트 필터 기능도 없고 슈팅력이 대단한 것도 아닙니다. DSLR 이지만 그립감이 아주 좋은 것도 아니고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보다 작고 가볍지도 않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캐논 DSLR 의 파워입니다. 여전히 우리 주변사람들은 캐논에 대한 동경이 식지 않고 있었습니다. EOS 100D 때문에 소니와 삼성의 미러리스 카메라 판매량에 영향을 줄 정도였습니다. 그 인기를 실감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100D에 팬케이크 렌즈 E..

유연한 다리로 어디든 매달려 촬영하기 편리한 고릴라포드 SLR [내부링크]

유연한 다리로 어디든 매달려 촬영하기 편리한 고릴라포드 SLR 처음 고릴라포드를 사용해보았던 것이 2010년 이후였던 것 같습니다. 아이폰 3GS를 사용하면서 아이폰용 고릴라포드였습니다. 그 이후 태블릿 PC용 고릴라포드도 나오고 SLR용 고릴라포드도 나왔습니다. 고릴라포드는 유튜버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는 문어다리 삼각대 입니다. 의지할 곳이 있으면 어디든 매달릴 수 있기 때문에 고릴라란 네임을 붙인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침팬지 포드, 코알라 포드, 나무늘보 포드 등은 어감상 어딘가 어색합니다. 이번 SLR용 버전은 콤팩트 용과는 다르게 견고한 목과 듬직한 다리를 지녔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SLR용 이니 만큼 고릴라포드와는 크기 차이가 제법 납니다. 그래도 카메라 가방에 수납하기 좋은 크기를 지니고 있..

진화된 자동초점을 가진 캐논 보급기 650D 카메라 [내부링크]

진화된 자동초점을 가진 캐논 보급기 650D 카메라 캐논 DSLR도 발빠르게 변화를 합니다. STM 렌즈 두 기종을 선보이며 최적화된 동영상 서보 AF를 가세하였습니다. 그것이 하이브리드 CMOS AF 입니다. 약간은 변칙적이기는 하지만 컨트라스트 AF를 빠르게 하고 동영상 촬영에 이 AF를 접목함으로써 기존 보급기와의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보급기는 일반 소비자들에게 가장 어필하기 편한 카테고리로서 가격대 성능으로 오랫동안 밧랑 받아 왔기에 이 같은 변화는 바람직합니다. 화질과 성능도 중요하지만 일상 생활에서 사진과 동영상 촬영의 편의성에 집중한 것 입니다. 이 결과는 DSLR 에서의 동영상 촬영의 기술을 한결 발전시킨 것 입니다. 캐논은 EOS 1100D의 엔트리 기종이 있고 그 위에 상위 보급기로..

캐논 파워샷 G1X 1.5인치 대형센서를 채택한 하이엔드 카메라 [내부링크]

캐논 파워샷 G1X 1.5인치 대형센서를 채택한 하이엔드 카메라 G1X는 철저히 화질 중신의 하이엔드 카메라 입니다. 독특한 크기의 센서를 채택하여 발표 당시에는 나름대로 세간의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G1X를 사용하면서 캐논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의 시험작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 카메라를 사용해본 유저들이라면 화질적인 면에서는 높게 평가할 지언 정, 촬영 성능 적인 면에서는 불만이 많을 것이 분명합니다. 그만큼 그간 보여준 G시리즈와는 많이 다른 성격을 지녔으며 화질의 포스 만큼은 남다른 매력의 소유자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G1X 카메라에 대해서 자잘한 기능들은 과감히 배제하고 화질 중심으로 임팩트 있게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포서즈보다 큰 CMOS 의..

더 강해진 성능의 파나소닉 루믹스 G5 [내부링크]

더 강해진 성능의 파나소닉 루믹스 G5 미러리스 카메라 브랜드에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파나소닉은 성능을 갈망하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꿰뚫어 보고 있습니다. 올림푸스에서 OM-D 라는 걸쭉한 바디를 내놓아 마이크로 포서즈 바디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을 때 파나소닉은 가격대 성능비가 우수한 G32 GX1 G5로 이어지는 라인업으로 잘 이끌어 나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OM-D 에 견주는 GH3 플래그십 바디를 다시 준비중입니다. 파나소닉과 올림푸스는 물리고 물리는 경쟁을 보이는 듯 하지만, 각자의 길이나 컨셉이 뚜렷합니다. 게다가 서로의 렌즈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서로서로 상호 보완적인 관계에 있다 해도 틀리지 않습니다. 새롭게 선보인 G5 바디는 G3보다는 GH2의 라인업 연장선에 놓인 것처럼 성능적..

치질 완화를 위한 가정 요법 및 치료 [내부링크]

치질 완화를 위한 가정 요법 및 치료 치질 완화말뚝이라고도하는 치질은 불편하고 창피하기 때문에 극도로 위험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직장의 정맥에 염증이 생기거나 튀어 나와 통증, 염증, 출혈 및 자극이 매우 흔합니다. 많은 사람들의 경우 치질이 타 오르다가 오랜 시간 동안 가라 앉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악화되는 것처럼 보이며 방심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효과적인 가정 요법을 준비해 두어 집안의 프라이버시와 안락함에서 일을 처리 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질 치료가 가장 효과적인 가정 요법이 무엇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알로에 베라 항상 가장 인기있는 스킨 케어 치료제 중 하나 인 알로에 베라는 자극과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뚜렷한 냉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울증 증상에 대한 13가지 자연 요법 [내부링크]

우울증 증상에 대한 13가지 자연 요법 우울증이란 무엇일까요? 지속적으로 기분이 좋지 않은 것을 우울증이라고 합니다. 낮고 다운된 기분과 그에 따른 감정이 개인의 일상 생활을 방해하기 시작하면 우울증으로 진단이 됩니다. 우울증은 극도로 쇠약 해지는 정신 장애입니다. 우울증을 경험하는 사람에게 문제가 될뿐만 아니라 그 개인의 간병인이나 가족들도 많이 힘들어집니다. 때때로 우울증을 악화시키는 여러 가지 우울증 원인이 있습니다. 우울증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해결되지 않은 정서적 문제, 뇌의 화학 물질 불균형, 호르몬 또는 신경 전달 물질 불균형, 금속 독성, 음식 알레르기, 영양 결핍, 알코올 중독, 햇빛 부족 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영국인들을 보면 해만 뜨면 웃통 벗고 공원에서 일광욕을 많이 합니다...

기아 K8 가격표 [내부링크]

기아 K8 가격표 기아자동차에서 K7의 뒤를 잇는 K8의 사전계약이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 3월 23일 K8의 스펙과 가격을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시작하였습니다. 기아 K8은 멋스러운 디자인과 동력 성능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정숙하고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여 인기를 많이 끌 것 같습니다. 기아 K8은 사전계약 첫날 기아 세단 중에서 역대 최다 사전계약 대수를 기록하였습니다. 3세대 K5가 보유하고 있던 세단 사전계약 첫날의 기록인 7003대를 이번 기아 K8이 K5의 기록을 1만 천대를 초과 달성하였습니다. K8은 인기 고공행진을 하면서 사전계약 1만 8015대를 기록하였습니다. 기아 K7이 작년에 국내에서 판매 실적 4만 1048대의 약 45% 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하이브리드 엔진..

2021년 교육급여 교육비 신청 제출서류, 지급일 [내부링크]

2021년 교육급여 교육비 신청 제출서류, 지급일 교육 급여 및 교육비 지원 집중 신청 기간이 3월 2일 화요일부터 19일 금요일까지 운영이 됩니다. 교육 급여는 기초생활보장제도로 시도교육청의 예산에 맞추어 지원하는 사업인데요. 시도별 지원 기준을 마련하여 실행을 하고 있습니다. 교육 급여와 교육비 한눈에 지원 대상부터 신천 방법까지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신청기간은 3월 19일 금요일 까지이고 지원대상은 교육 급여는 국민기초생활수급자, 교육비는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가족보호대상자, 그리고 차상위대상자 등이 되겠습니다. 교육 급여 지원내용은 초중고 교육 활동지원비, 고등학교 교과서 대금 및 입학금, 수업료 등을 지원하고 교육비 지원 내용으로는 학교급식비, 방과후학교 자유수강권, pc, 인터넷 통신비, 고교..

제네시스 Gv60 렌더링 공개 프리미엄 전기차 멋지네요 [내부링크]

제네시스 Gv60 렌더링 공개 프리미엄 전기차 멋지네요 제네시스 GV60 랜더링이 공개가 되었네요. 차세데 전기 크로스오버 GV60은 콘셉트카 민트 (코드명 JW)를 계승한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브랜드 최초로 컴팩트한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와 아우디 등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와 프리미엄 부문에서 경쟁을 합니다. 위 사진은 Gv60 렌더링 이미지 인데요. 전반적인 스타일링을 유추해서 볼 수 있어요. 현대 아이오닉5와 기아 CV에 이어 현대자동차 E-GMP 플랫폼이 3번째로 적용이 되는 제네시스 GV60의 앞모습은 하단을 다이아몬드 패턴 그릴로 하여 배터리 냉각에 좋고 제네시스 패밀리 룩인 두줄 LED 헤드램프 역시 그래도 이어집니다. 두 줄의 LED 헤드램프는 각각 위아래로 향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습니다. ..

제네시스 GV70 가격표 최저 4800만원부터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가격표 최저 4800만원부터 그랜저도 신형이 나오자마자 엄청 많이 구매가 이루어졌습니다. 쏘나타나 아반떼는 조금 적게 보는 느낌입니다. 제네시스 GV80이나 G80도 정말 자주 보게 되는데요. 드디어 현대자동차의 고급 브랜드 제네시스 gv70의 가격이 나와서 많이들 사전예약을 하실텐데요. 가솔린 2.5t 엔진 깡통이 4800만원 대이고 트림별 가격 한번 알아 보면 제네시스 gv70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2.5t 디젤 2.2 가솔린 3.5t 총 3가지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가솔린 2.5t가 4800만원 대이고 디젤 2.2가 5100만원 대, 가솔린 3.5t가 5800만원 대로 각각 250만 원, 950만 원씩 올라갑니다. 구동 타입을 보면 2wd 후륜과 AWD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AW..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가격 [내부링크]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가격 우리나라에도 성능 좋은 SUV 차량이 많지만 일본 도요타 차량중에도 성능 좋은 SUV 차량으로 시에나가 있습니다. 혼다 오딧세이는 몇번 보았는데 시에나는 자주 보지는 못했는데요. 가족들이 많을 경우 우리나라 카니발 차량처럼 인기가 있는 차량이네요. 가족 구성원이 많거나 실용성이 아주 좋은 차량을 찾으신다면 이 차량이 딱 일 것 같습니다. 도요타 시에나 하이브리드 가격을 알아보면 2WD는 6900만원이고 4WD는 6500만원 이에요. 2륜과 4륜이 가격차이가 좀 있습니다. 가격차이는 옵션 차이로 인하여 발생하는데요. 2륜은 20인치 휠, 헤드업디스플레이, 2열 오토만시트, 리어시트 엔터테인머트가 있고 4륜구동은 e-four 시스템, 17인치 휠이 사용됩니다. 이러한 차이로 가..

현대 코나N 고성능 SUV [내부링크]

현대 코나N 고성능 SUV 소개해드릴 차량은 현대자동차의 고성능 디비전 N을 통해서 고성능 차량으로 나온 코나N 입니다. 코나는 현대자동차의 소형 SUIV로 디자인이나 차량 크기는 그닥 마음에 들지는 않았는데요. 어떤 분들은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좋아하지만 차량에 플라스틱 부분이 좀 시간이 지나면 안좋아질 것 같고 LED 램프가 너무 작은 느낌도 그렇더라구요. 옵션은 풍부합니다. 현대자동차에서 고성능 디비전 N을 통해서 벨로스터, i30, 아반떼 등 준중형급 차량들을 중심으로 고성능 버전의 N모델을 출시하는데 코나도 N모델이 출시될 예정이네요. 고성능 N 에서는 처음으로 SUV 차량이 되는 코나 N 인데요. 4륜구동이 적용이 되는 최초의 N이기도 합니다. 벨로스터, i39N 등의 모델에서는 전륜구동 모델임..

현대 스타리아 가격 출시일 캠핑카로 제격이네요 [내부링크]

현대 스타리아 가격 출시일 캠핑카로 제격이네요 14년만에 스타렉스 후속 차량으로 풀체인지가 된 스타리아 티저 사진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스파이샷으로만 보았던 예상 이미지와 비슷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느낌이 국산 차량 같지가 않아보이는데 현대 자동차 로고가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네요. 스타리아 눈여겨 보고 계시다면 현대 스타리아 스펙과 출시일 가격정보 정리해보았습니다. 스타리아는 별과 물결이라는 의미입니다. 이번에 나온 티저 사진은 고급 모델인 스타리아 라운디 7인승입니다. 차의 길이는 520cm 이고 전폭은 196cm, 전고는 1925mm, 휠베이스는 325cm 입니다. 현대 스타리아 길이가 5미터가 넘습니다. 프리미엄 멀티 밴으로 출시될 예정인 스타리아는 전면 윈도우 부터 본네트 까지 사선으로 떨어지..

대상포진 초기증상 4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상포진 초기증상 4가지 알아보기 대상포진 대상포진이라는 질병에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이 질병에 걸려본적이 없어서 통증이 얼마나 되는지 알수는 없는데요. 대상포진을 경험한 사람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 가만히 있던 움직이던 지속되는 통증으로 인하여 굉장히 괴롭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당연히 동반되는 불편함으로 인해서 고통을 호소하게 됩니다. 대상포진은 피부 증상이 사라진 뒤에도 사라지지 않는 만성적인 신경질환이 되겠습니다. 몸의 면역력이 현저하게 떨어진 상태에서 바이러스가 증식하게 되면서 신경을 통하여 피부로 나타나는 피부질환인 대상포진은 신체 부위를 가리지 않고 발생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고통스럽게 다가옵니다. 대상포진 초기증상 대상포진은 신체의 여러부위에서 발생하지만 가장 많이 ..

장염 증상 빨리낫는법 [내부링크]

장염 증상 빨리낫는법 장염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어떻게 하면 빨리 나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염이라는 질환은 우리 일상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질환이 되겠습니다. 정식 명칭은 급성위장염으로 바이러스, 박테리아, 기생충으로 인하여 위와 장에 염증이 생기는 질병이 되겠습니다. 장염의 원인으로 작용하는 바이러스, 박테리아, 기생충은 대변이나 입, 사람 등을 통해서 전염이 됩니다. 이름은 들어보았을 살모넬라 균과 이질균이 가장 흔한 원인이 되겠습니다. 장염 증상 장염에 걸리게 되면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우선 설사와 구토가 대표적인 증상으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설사와 구토 이러한 두가지 증상으로 인하여 항문이 헐고 탈수 증상 등이 연이어서 나타나게 됩니다. 또한 기운이 없어지고 복부에..

역류성 식도염 증상 [내부링크]

역류성 식도염 증상 역류성 식도염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일상에서 겪는 많은 질병들이 있습니다. 역류성 식도염은 이중에 하나로 자주 나타나는 질병인데요. 역류성 식도염은 생활습관이 안 좋다면 원인이 되어서 발생하는 질병입니다. 우리 일상 생활에 밀접한 질병입니다. 아는 후배 중에 역류성 식도염이 있어서 고생하는 후배가 있고 저또한 소화기 계통이 좋지 않아서 고생하고 있습니다. 역류성 식도염의 증상은 어떻게 될까요? 증상으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고 그 원인과 치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포스팅을 보시고 본인이 여기 해당하는지를 잘 살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역류성 식도염 증상 역류성 식도염의 증상이 있는 경우 일반적으로 가슴쓰림, 위산 역류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가슴쓰림..

유튜브 시작하기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 3가지 [내부링크]

유튜브 시작하기전 알아두면 좋은 꿀팁 3가지 유튜브를 시작하기 전에 알아두시면 좋은 3가지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주변에 보면 유튜브를 시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누구나 다 한다는 유튜브 나도 한번 시작해 볼까 하는 마음을 먹은 분들을 위해서 유튜브 시작 전 알아두면 좋은 3가지의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속 가능한 주제 선정 유튜브로 시작하기 먼저 주제를 정해야 하겠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이 주제가 될 수도 있고 혹은 내가 잘 하는 분야가 주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떠한 주제든 자유롭게 나만의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지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성 여부입니다. 좋은 주제를 잘 정해야만 하는데요. 지속..

전문직이 유튜브를 확실히 해야하는 이유 #2 유튜브 마케팅 [내부링크]

전문직이 유튜브를 확실히 해야하는 이유 #2 유튜브 마케팅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문직이 유튜브를 확실히 해야 하는 이유 즉, 유튜브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포근한 날씨가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기온이 올라가면서 곧 봄이 올 텐데요. 시간이 정말 빠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전문가라면 유튜브를 확실히 해야 하는 이유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잘 보신다면 유튜브 시작에 대한 고민과 두려움이 조금은 사라지고 확실히 빨리 해야 하겠다는 확신으로 바뀔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지난번 잠재고객 확보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아직 못 보신 분들은 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에 대한 활용성 오늘 포스팅에서는 전문직 일하면 유튜브로 ..

전문직이라면 유튜브 얼른 하세요. [내부링크]

전문직이라면 유튜브 얼른 하세요. 저는 전문직에 종사하고 있지는 않지만 2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까지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공부도 해보고 지금까지 블로그도 운영을 하고 있고 포토샵이나 몇몇 그래픽 프로그램도 해 볼 줄 알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작년 6월부터 오래 운영해온 티스토리 블로그를 수익형 블로그로 운영을 하고 있고 2번째 애드센스 계정의 1번 블로그가 저품이라서 2번째 블로그에 열심히 포스팅하면서 승인을 받기 위해서 다시 또 열심히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의 포스팅으로 올리고 있는데 최근 2, 3주 전에 유튜브를 하고 있다가 수익 창출 승인이 되어서 드디어 제 유튜브에서도 수익이 나고 있습니다. 아직은 얼마 안 되는 금액 달러이지만 열심히 유튜브도 하면은 어느정도 용돈을 벌 수 있을 것 ..

지프 글래디에이터 가격 제원 디자인 [내부링크]

지프 글래디에이터 가격 제원 디자인 작년에 나온 자동차 중에서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차를 한대 선택해 보라고 한다면 주저하지 않고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선택합니다. SUV 열풍이 일어나면서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더 많아졌고 블로그와 카페에 캠핑 정보가 엄청 많아졌습니다. 유튜브에서도 캠핑을 콘텐츠로 한 유튜버도 많아졌습니다. 유튜브가 인기를 얻으면서 캠핑족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습니다. 워낙에 지프 랭글러의 감성을 좋아하기도 하고 최근에는 픽업트럭에 관심이 가고 있었습니다. 지프 랭글러 픽업트럭을 합친 자동차가 나왔다는 소식은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에게 가슴을 설레게 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지프 글래디에이터가 출시되자마자 계약을 하려는 분들이 늘어섰고 2주 만에 국내에 들어올 인도 가능 물량이 모두 ..

벤츠 CLS450 AMG 가격 제원 디자인 [내부링크]

벤츠 CLS450 AMG 가격 제원 디자인 벤츠 cls는 지난 2019년 3세대 모델로 돌아왔습니다. 해외에는 이미 풀체인지를 내놓은 상태였습니다. 워낙에 해외에도 잘 팔리는 모델이라 시장이 상대적으로 작은 한국에는 조금 늦게 들어왔습니다. 이러하여 정말 많은 분들이 힘들게 기다렸습니다. 해외에 공개된 벤츠 cls 3세대 모델의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요. 몇몇 발 빠른 유튜버나 언론에서는 해외로 날아가서 시승기를 업로드하기도 해서 국내에는 출시 전부터 많은 팬층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출시한 다음에는 진짜 정말 잘 판매가 되었습니다. 물량이 많지가 않았지만 그만큼 수요가 많아서 늦게 계약하신 분은 꽤 많이 기다려야 했습니다. 매우 일반적인 특징이기도 하고, 벤츠 cls가 인기가 있는 가장 핵심적인 ..

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 가격 옵션 [내부링크]

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 가격 옵션 벤츠 E300은 많이 봤는데 가끔 벤츠 E200 도 보았습니다. 30대 젊은 여성들이 타고 다니는 E200 인데요. 그리고 자주 볼 수 없었지만 E250도 있더라고요. 수입차 중에는 스테디셀러 혹은 베스트셀러라고 하여 잘 판매가 되는 인기 차들이 있습니다. 1년에 몇 대만 팔려도 스테디셀러라고 부르는 차가 되겠습니다. 물론 출시 되었다가 소식도 없이 들어가는 모델도 많이 있습니다. 경쟁이 치열한 수입자동차 시장이기 때문에 꾸준히 판매되는 것 자체가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벤츠 E250 익스클루시브는 이름만 들어도 베스트셀러이고 스테디셀러라는 것을 인정할 수 있습니다. 바로 벤츠 E클래스가 되겠습니다. 전체 수입차브랜드에서 연간판매량이 10만대에 달하..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5 가격표, 사전예약, 보조금 [내부링크]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5 가격표, 사전예약, 보조금 현대자동차의 아이오닉5가 2월 25일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아이오닉5가 공개되면서 45EV 콘셉트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익숙한 미래지향적인 모습에 새로움을 주었습니다. 현대자동차에서 개발한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라는 E-GMP를 기반으로 만들어져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이오닉5은 현대자동차의 전기자동차 브랜드인 아이오닉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는 모델이어서 많은 관심을 보였고, 잘 나가는 테슬라를 견제하기 위한 모델로 국내와 해외에서 주목되는 차세대 전기자동차 모델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5일 사전예약 시작 첫날부터 2만 3860대가 팔리면서 현대자동차의 목표치(올해 국내 판매량)였던 2만 7000대에 근접하는 인기를 실감나게 하는 아이오닉5..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 가격 성능 [내부링크]

아우디 e트론 GT 콰트로 가격 성능 서울 강남에서 BMW, 벤츠와 함께 아우디 차량도 정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아우디 SUV 차량인 Q5, Q3, Q7도 자주 볼 수 있고 세단 차량인 A6는 BMW 5시리즈와 함께 정말 많이 봅니다. 그 외 A7, A8 그리고 A3, A4, A5까지 아우디 차량은 정말 많이 볼 수가 있습니다. 다른 차량과 다르게 시동버튼이 센터페시아 기어 위쪽에 있는점이 가장 특징인데요. 빨간색 LED 불빛도 강렬합니다. 전세계 자동차 매니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주인공이 드디어 모습을 나타내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바로 포르쉐 타이칸과 같은 플랫폼을 공유하고 있으며 컨셉트카를 통해 등장을 예고 하였던 차량이 되겠습니다. 한국 시간으로 2월달 중순에 모습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바..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기아 K8 하이브리드 가격 출시일 기아 K8이 처음으로 공개가 되었네요. 기아 K8은 올해 1분기에 나올 K7의 후속 모델이라고 하는데요. 자동차 이름을 K7에서 k8로 바꿔서 나왔어요. 그리고 새로운 기아자동차의 엠블럼이 적용된 처음 모델이기도 합니다. 디자인도 개 멋있네요. K8은 전체적으로 차가 대형급으로 커보이고 웅장해 보이는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요. 프론트 그릴을 최대한으로 키웠고 헤드라이트 디자인을 적용해서 스포티한 앞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쿼터 글라스를 적용하였고 패스트백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스포티한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이전 K7 보다 더욱 고급스러워 졌고 더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자형으로 뻗은 테일램프는 미래형 자동차를 연상시켜 주는데요. 아반떼 신형 차량..

폴딩도어 장단점 주의사항 [내부링크]

폴딩도어 장단점 주의사항 폴딩도어 장단점 알아보겠습니다. 폴딩 도어에 대해서 아시나요? 폴딩 도어는 접문이라고 해서 아코디언의 주름과 같이 겹쳐서 열고 닫는 문이 되겠습니다. 스윙도어라고도 불리며 기존에는 상업공간 위주로 사용되었으나 현재는 좁은 공간의 아파트에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거공간용 폴딩 도어도 시중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슬림형 폴딩도어, 고급형 폴딩도어, 샷시 덧방 폴딩도어 등이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슬림형 폴딩도어 란 가장 일반적이고 보편적인 건데요. 시공 기간이 길지도 않고 바닥에 어디 매립하지 않는 공법으로 만듭니다. 고급형 폴딩.도어란 기분 폴딩.도어 보다 단열이 뛰어납니다. 단열재를 사용하여 실내 실외를 이중차단 하여서 단열을 더 좋게 만듭니다. 샷시 덧방 폴딩 도어는 기존..

부캐너 125 250 가격 멋진 클래식바이크 [내부링크]

부캐너 125 250 가격 멋진 클래식바이크 겨울이나 여름이 되면 바이크를 구입하려는 분들이 꽤 많이 계시는 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코로나때문에 해외여행을 못 간다면 오토바이 하나 장만하여 클래식 바이크 하나 구매해서 혼자 캠핑 장비 챙겨서 떠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바람도 시원하고 햇빛도 괜찮은 요즘 같은 날씨에 바이크를 타고 놀러 가면 정말 좋을 텐데요.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요. 오늘은 바이크 중에서도 부캐너 125 250 가격과 함께 클래식 바이크 부캐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볍게 타기 좋은 클래식 바이크 부캐너 125 250 가격 클래식 바이크인 부캐너는 중국에서 첫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주로 단거리를 주행하는 경우라면 부캐너 125를 타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바이크 입문자도 ..

토트넘 경기일정 무료중계 애버튼 FA컵 16강 [내부링크]

토트넘 경기일정 무료중계 애버튼 FA컵 16강 토트넘과 에버튼의 FA 컵 16강 경기가 한국 시간으로 2월 11일 목요일 오후 5시 15분에 치뤄집니다. 무료 중계는 Sportv에서 해주고 스포르티비 다시보기를 통해 하이라이트도 제공이 됩니다. 이번 경기는 10승 6무 6패로 리그 8위에 있는 토트넘과 리그 7위에 있는 에버튼과의 FA 컵 16강 대전인데요. 서로 FA컵을 위해서 승리를 위해서 안간힘을 쓸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토트넘과 애버튼 예상 선발 라인업을 보면 토트넘은 4-2-3-1 전술로 비니시우스, 손흥민, 은돔벨레, 베르바인, 호이비에르, 윙크스, 오리에, 알더베이럴트, 산체스, 데이비스, 요리스 골키퍼가 나옵니다. 토트넘은 현재 케인, 로셀소, 레길론, 알리가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할 것..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 [내부링크]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 운전을 하다 보면 주차 공간이 없거나 또는 허락되지 않은 아파트나 오피스텔 주차장거을 이용 할 적에 자동차 주차 스티커가 앞유리에 부착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주차관리자라면 아마 운전석쪽 앞유리에 많이 부착하기도 합니다. 보통은 보조석쪽 앞유리에 많이 부착을 합니다. 차량 유리에 자국이 남아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데요. 칼로 긁어내는 방법도 있고 뜨거운 물로 불려서 하는 방법도 있을 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프레이형 모기약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모기약을 사용하면 알코올 성분이 있어서 그런지 끈끈이가 남지 않고 깨끗하게 주차 스티커 제거 방법이 됩니다. 와이퍼에 닿으면 좋지 않으므로 와이퍼는 올려주..

현대 아반테 가격표 1570만원부터 [내부링크]

현대 아반테 가격표 1570만원부터 현대 아반떼 가격은 처음 70만 원부터 시작해서 2779 만 원까지 하는데요. 연비는 2~4 등급으로 10.6에서 14.4 정도합니다. 연료는 가솔린과 LPG가 있습니다. 아반떼 가격표 외형특징 스펙 등을 알아볼텐데요. 현대자동차가 7세대 아반떼를 공식으로 출시를 했죠. 코로나 19와 함께 온라인으로 새 차를 발표를 하면서 개발하였던 연구진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올 뉴 아반떼 디지털 언박싱을 공개하였습니다. 아반떼 신형은 2015년출시 한 이후로 5년 만에 완전히 달라진 풀체인지된 현대차의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인데요. 혁신적이고 스포티하면서 그런 디자인을 바탕으로 3세대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기본기량에서 더 좋아졌고, 차원을 뛰어넘는 최첨단 안전 편의성..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내부링크]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을 알아볼텐데요. 2021 투싼 하이브리드는 2857만원부터 3467만원까지 하는데요. 연비는 1등급으로 16.2가 나옵니다. 2021 현대 투싼 하이브리드의 배기량은 1598cc 이고 , 차종은 중형이 되고 정원은 다섯 명이 됩니다. 그럼 자세하게 투싼 하이브리드 가격 등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신형 투싼 하이브리드 모델은 새로운 플랫폼을 적용해서 미래지향적으로 디자인하였고 내부공간도 넓어지고 파워트레인 성능도 강력해져서 연비가 아주 좋아졌습니다. 사전계약 첫날에 5,000대 이상 계약이 돼서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과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SUV 모델 파워트레인에 대해서는 디젤이라는 수식어가 있었는데요. 그 이유는 디젤이 상징하는 출력과 연비 때문에 ..

콧물 멈추는법 [내부링크]

콧물 멈추는법 겨울도 이제 한달이 지나가면 끝이 나겠죠. 오늘은 입춘이었습니다. 특별한 증상이 없어도 찬바람이 많이 불면 콧물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저의 경우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나와서 코를 많이 훌쩍거리는 편입니다. 머리를 감고 얼굴을 씻으면서 몸이 추워지는 것이 저의 아침 상태인데요. 아침에 콧물이 나오는 이유는 찬바람과 찬기운 때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요즘 엄마들은 아이를 키우면서 아이가 콧물이 나면 바로 병원에 달려가서 콧물 멈추는 약을 처방 받기를 원하는 데요.잔병치레가 없는 건강한 아이로 키우기 위해서 이러한 방법은 아이의 면역력을 떨어뜨려서 아이의 건강을 좋지 않게 하는 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코가 막혀 답답하고 계속해서 훌쩍 훌쩍 걸리는 것은 정말 불편하고 어떤 일을 하거나 공..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때 [내부링크]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때 컴퓨터와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데 노트북도 모니터 화면이 안나올때 고장나서 AS를 받은적이 있어요. 수리비가 11만원이 나왔던 적이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노트북 수리를 검색해서 용산전자상가까지 가서 수리하였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마 모니터 안쪽으로 커피액이 조금 들어간것 같아요. 커피를 자주 마시다 보니까 그런 일이 발생 하네요. 또 컴퓨터를 사용할 적에 PC 파워가 고장 난 적이 한번 있었고 그 외에는 PC 고장을 경험해 본 적은 거의 없었는데요. 한번 랜섬웨어에 걸린 적 있어서 다시 포맷하고 윈도우를 재설치 하였던 적이 있습니다. 노트북을 사용 할 적에 하드디스크가 고장이 나서 SSD 하드로 사서 직접 교체 했던 기억도 있네요. 컴퓨터를 이용할 때 갑자기 화면이 안 나올 때가 ..

맥주안주 베스트 [내부링크]

맥주안주 베스트 술 좋아하시나요? 저는 술을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고 소주를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고 또 맥주와 소주를 섞어서 마시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 계실 텐데요. 소주에 잘 어울리는 안주가 있고 막걸리에 어울리는 안주가 있을텐데 오늘은 맥주 안주 베스트를 알아봅니다. 예전에 집에서 혼자 맥주를 많이 마셨는데요. 캔맥주를 사서 많이 마셨던 것 같고 지인들 만나면 생맥주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물론 병맥주도 좋구요. 맥주는 퇴근한다음 집에서 가볍게 마시면서 영화나 드라마를 보기에 좋은데요. 여러가지 안주도 곁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국인들은 그냥 병맥주만들고 물 마시듯이 마시고 안주는 잘 안 먹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맥주 안주 베스트 알아보겠습니다. 맥주는 탄산도 들어 ..

캐논 복합기 스캔하는법 [내부링크]

캐논 복합기 스캔하는법 오늘은 캐논 복합기를 이용하여 스캔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스캔을 많이 사용하지는 않지만 최근에 아들녀석의 치과보험 처리를 위해서 치과치료확인서를 치과에서 작성해서 받아온 다음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만들어서 보험설계사한테 카카오톡으로 보낸 적도 있고 또 블로그체험단 할 적에 서약서를 스캔 하기도 하고 어떤 계약을 할 때 계약서를 스캔하기도 합니다. 또 주민등록등본이나 가족관계증명서 같은 문서를 스캔해서 이미지 파일로 만들어서 이용할때도 있는데요. 막상 스캔 하려고 하면 어려워 하거나 어떻게 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윈도우 10 기준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캐논 복합기 스캔하는법 시작 할 텐데요. 먼저 문서 스캔하는법 자체는 쉽습니다. 윈도우 시작 버튼을 누르고 '스캔..

PDF 인쇄 안될때 [내부링크]

PDF 인쇄 안될때 문서를 입력하고 수정하고 마지막 프린트까지 인쇄까지 하는 파일 형식 중 많이 사용하는 것은 무엇이 있으신가요? 요즘들어 PDF 형식이 많이 이용되고 있어요. 전자책 형태도 PDF 형식이 많은데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많은 전자책을 사 보았는데 대부분 PDF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하지만 오류가 나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PDF 인쇄 안될때 해결 방법 알아 보려고 합니다. PDF PDF는 미국의 회사인 어도비시스템즈에서 만든 문서 파일 유형입니다. 어도비 시스템즈에는 포토샵이 있는데 정말 유명하지요. 저도 포토샵을 많이 활용하여 블로그 할 때 이용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맥, 안드로이드 등 모든 운영체제에서 사용이 가능한 파일 형식이 되겠는데요. 요즘 문서를 만들거나 수정하거나 ..

유리막코팅 장단점 [내부링크]

유리막코팅 장단점 예전에 유리막코팅제를 사용하여 자동차를 세차 하고 나서 광택을 내 본 적이 있었는데요. 정말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리막코팅 장단점 알아보겠습니다. 유리막코팅을 할지 말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일단 해 보면 정말 좋은 것 같더라고요. 유리막코팅은 사람마다 하고싶어 할지 차이가 있을 텐데요. 이 글을 읽어 보시고 유리막코팅 장단점 관련하여 괜찮은 정보 얻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유리막코팅 단점 특정 왁스 같은 lsp 사용이 약간 어려울수가 있습니다. 관리를 꾸준히 해주지 않으면 품질면에서 효과가 그닥 없을 것 같네요. 한번 시공 하였다고 평생 가는 것이 아니라 관리를 자주 해 주어야 수명이 어느 정도 이어집니다. 하지만 단점에도 불구하고 내차를 항상 새것처럼 아..

BMW5시리즈 가격표 제원 [내부링크]

BMW5시리즈 가격표 제원 1,2년 전까지만 해도 BMW5시리즈 정말 많이 강남에서 볼 수 있었는데 제네시스 G70, G80이 더 많이 보이면서 BMW5시리즈가 올해는 좀 적게 보인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BMW5시리즈 가격표 제원 알아봅니다. BMW는 독일의 고급 자동차 브랜드로 남성적인 면이 강합니다. 그중에서도 BMW5시리즈는 BMW의 주력 준대형 세단으로 꽤 인기가 높은 라이업입니다. 1972년 쥐때해에 출시된 이후 벌써 50년이나 되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무려 80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전면부 그릴이 조금 변경이 되어 좀더 날렵한 느낌이 강해졌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수입차로 예전에는 520D 디젤 모델이 많이 보였는데 요즘은 520i..

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내부링크]

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군산은 옛날 일제강점기 시대의 생활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곳 입니다. 전라남도 호남 평야에서 생산되는 쌀이 일제로부터 군산항을 거쳐서 탈취되었던 비운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아픈 역사를 가지고 있는 군산입니다. 현재 서해안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대장봉 고군산군도 선유도 옆의 장자도에 있는 142미터의 작은 봉우리 입니다. 높지 않아서 금방 정상에 올라가 볼 수 있습니다. 꼭대기에서 내려다보는 고군산군도의 절경은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 입니다. 작은 봉우리 이지만 경사가 다소 가파른 곳으로 계단코스는 경사가 60도 이상으로 된곳도 이어서 오르기에는 다소 힘들 수 있습니다. 올라갈때에는 계단이 아닌 숲코스로 오르..

이수앱지스 주가 전망 [내부링크]

이수앱지스 주가 전망 이번 포스팅에서 이수앱지스 주가 전망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이수앱지스가 최근에 다시 반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로써는 포기할 단계는 아니고 추가적인 재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희망을 가지고 지켜볼 수 있는 단계입니다. 이수앱지스 기업 소개 희귀 약품의 국내 도입과 판매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이수앱지스 기업입니다. 혈전 형성을 억제하는 항체치료제인 클로티냅, 유전성 희귀 질환인 고셔병과 파브리병을 치료하기 위한 애브서틴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수앱지스는 시가총액 5425억으로 바이오의약품의 연구개발을 위해 설립된 회사입니다. 이수앱지스 기업실적 분석 : 재무제표, 배당금 이수앱지스의 재무제표를 보면 2018년에 매출액 167억, 영업적자 126억이었습니다. 2020..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내부링크]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절친이 허리디스크가 있어서 고생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도 허리나 목에 통증이 있지만 심한 허리디스크나 목디스크는 아니어서 다행이지만 통증이 오래되다 보니 지금은 거의 만성이 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허리는 몸무게의 약 60퍼센트 정도를 지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우 중요한 부위 입니다. 그런데 최근 외부활동을 못하고 재택으로 일하는 직장인들이 증가하면서 허리디스크 통증이 있어서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보통 허리디스크 라고 하면 40~50대 에서 나타나는 질병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과거와는 다르게 아직 젊은 나이인데도 허리디스크에 걸리는 사람들이 증가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아무래도 평상시 좋지 못한 생활 습관에..

계란 삶는법 반숙 계란 삶는 시간 [내부링크]

계란 삶는법 반숙 계란 삶는 시간 삶은 계란 좋아하시나요? 이번 포스팅에서 완숙부터 반숙까지 취향에 맞게 계란 삶는법 및 반숙 계란 삶는 시간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단백질은 다양한 기관, 호르몬, 효소 등 신체를 이루는 주성분으로 몸에서 물 다음으로 많은 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단백질의 구성단위 물질은 아미노산입니다. 주로 인체 구성에 사용되고 에너지원으로 드물게 사용이 됩니다. 체중을 줄일 때 단백질 섭취는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섭취를 위해 선택하는 대표적인 음식은 닭가슴살과 삶은 달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가장 간단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이 닭가슴살과 삶은 달걀입니다. 체중을 줄이는 목적 뿐만 아니라 그저 삶은 달걀을 좋아하여 ..

수국 키우는법 [내부링크]

수국 키우는법 얼마전에 용인 에버랜드를 방문하였고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을 방문하였는데 수국이 아름다게 피어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수국 키우는법 알아봅니다. 수국은 물을 매우 좋아하는 식물입니다. 그리스어로 물을 좋아하는 작은 꽃들이 모여 피어나는 꼿이라고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화한 기후 속에서 잘 자라는 수국의 개화 시기는 6~7월이지만 따뜻한 온실에서 재배한 수국이라면 조금은 더 일찍 꽃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수국은 산도에 따라 꽃의 색깔이 달라지는 꽃으로 그 색들은 보라색, 분홍색, 파란색, 흰색 등등 다양합니다. 수국은 자라나는 환경과 토양의 성질에 따라서 꽃의 색이 변하는 재미있는 꽃이기도 합니다. 처음 수국이 필 때에는 흰색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수국의 안토시아닌 성분의 토양의 ..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가격 출시일 요즘 아파트 주차장이나 빌딩 주차장 가면 제네시스 차량 정말 많이 봅니다. 너무 흔한 차가 되어버렸습니다. 그래도 차는 디자인과 성능 둘다 최고입니다.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차량이 곧 나온답니다. 제네시스 차량도 그 종류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90 가격 출시일 알아봅니다. 현대기아자동차 제네시스 G90 후속 모델이 마지막 테스트를 거치고 출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빠르면 2021년 올해말이나 늦으면 2022년 내년 초에 새로운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예상 가격, 출시예정일 제네시스 풀체인지는 이전 모델에 없던 모델로 3.0 T-GDI 엔진을 넣은 모델이 새롭게 출시될 예정입니다. 기존 가장 낮은..

가을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가을 여행지 추천 시간이 참 빠릅니다. 가을이 오고 있습니다. 작년하고 달리 10월인데 낮시간에는 아직 반팔 반바지를 입고 돌아다녀도 괜찮습니다. 아이유의 가을 아침 노래를 들으며 포스팅을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가을 여행지 추천 드려봅니다. 가을 여행 계획을 세워서 한번 다녀오시면 아주 힐링되고 좋을 것 같습니다. 목차 남이섬 남이섬은 저도 지난 여름에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유명한 관광지로 외국인들도 많이 가는 곳 입니다. 배를 타고 들어가며 면 되고 클룩에서 예약하면 좀더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가을에 가면 노란 은행나무와 빨간 단풍잎으로 매우 아름다운 남이섬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이섬 뿐만아니라 주변의 산들도 붉게 물들어 있어서 바라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힐링이 되는 가을 여행지 추..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오징어게임 결말 리뷰 줄거리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오징어게임 결말 리뷰 줄거리 목차 일상이 지치고 피곤하고 지치고 또 지치다보니 드라마나 영화를 자주 못봅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절친이 있어서 이번에 오징어 게임 9부작을 모두 보았습니다. 드라마를 보기전 아들이 유튜브에서 보았는지 자꾸 오징어게임을 보자고 하였습니다. 아들은 초등학교 1학년이라서 1편만 같이 보아주었습니다. 오징어게임은 청소년관람불가 드라마입니다. 8월초에 강원도 속초 여행을 다녀올때 속초중앙시장에서 먹은 오징어튀김이 생각납니다. 어린 시절 저도 동네에서 오징어 게임을 하였던 생각이 납니다. 다방구, 얼음 땡, 딱지치기, 구슬치기, 땅따먹기 등을 많이 했었습니다. 장르는 제가 선호하는 그런 장르입니다. 데스게임, 서바이벌 게임 관련 영화나 드라마는 재미있습니다. 배틀로..

미션오일 교체비용 교체주기 [내부링크]

미션오일 교체비용 교체주기 대한민국에는 자동차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자동차를 타게 되면 정기적으로 자동차 점검도 받아야 하는데요. 바쁘다 보면 그렇지 못하는 경우가 간혹 생깁니다. 자동..

현대 넥쏘 수소차 가격, 제원, 연비 [내부링크]

현대 넥쏘 수소차 가격, 제원, 연비 수소차는 자주 보지는 못했는데요. 한달전에 잠실에서 한번 넥쏘 수소차를 보았습니다. 디자인은 세련되었고 투싼 만큼이나 외관 디자인은 참 좋게 보였습니다. 현대 넥..

이불 버리는 방법 [내부링크]

이불 버리는 방법 요즘에는 쓰레기 분리수거를 확실하게 해야 하는데요. 그렇지 않으면 집 입구가 굉장히 지저분해집니다. 분리수거는 재활용을 위해서도 중요하고 우리 환경을 오래오래 잘 보존하기 위해서도..

개미 퇴치법 [내부링크]

개미 퇴치법 예전에 베트남에 1년 6개월 정도 살았던 적이 있는데 베트남 집에는 도마뱀, 바퀴벌레, 모기와 함께 개미가 정말 많았습니다. 개미의 크기는 크지 않고 작은데 단음식, 과일, 콜라 같은 것을 조금 먹..

토지 양도소득세 계산방법 [내부링크]

토지 양도소득세 계산방법 양도소득세 종류는 매우 많습니다. 부동산도 있겠지만 그 외 많은 내야 하는 것이 바로 토지 양도소득세입니다. 그럼 토지 양도소득세란 무엇일까요? 말 그대로 토지를 팔면 필수적으..

적은돈으로 재테크 하는방법 [내부링크]

적은돈으로 재테크 하는방법 적은돈으로 재테크 하는방법 알아봅니다. 저는 사회생활을 잘 못하다 보니까 월급이 많지 않습니다. 부업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고 다양한 마케팅 공부도 하고 있는데..

차례상 차리는 방법 [내부링크]

차례상 차리는 방법 구정 연휴가 옵니다. 명절에 차례를 지낼 때 빠질 수 없는 차례상 차리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차례상을 정확히 처리는 분들이 많지 않지요. 집집마다 다를 것 같은데요. 저희 집도 예전에..

다이소 영업시간 [내부링크]

다이소 영업시간 저는 지금 서울 강북구 번동에 살고 있는데요. 작년 3월 중순에 도봉구 창동에서 이쪽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새 집으로 이사를 와서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물건을 다이소에서 많이 구매를 하고 있..

유심칩 교체방법 [내부링크]

유심칩 교체방법 저는 지금 휴대폰 2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LG V40과 LG V50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둘다 중고폰으로 구매를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 LG V20을 새 핸드폰으로 구매하여 4년 넘게 사용하다..

좀벌레 없애는법 [내부링크]

좀벌레 없애는법 좀벌레 집에 많이 생기면 좀 짜증 나는데요. 좀벌레 생기는 이유 와 좀벌레 없애는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이 조금 있으면 끝나겠지요. 1월도 금새 지나고 곧 2월 달에 구정 연휴 오고..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내부링크]

제주항공 수화물 규정 처음 비행기를 타본것이 저는 2012년 6월이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에 가기 위해서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보았고 아시아나항공은 두 번 정도 이용해 보고 그 다음 비엣젯 항공을 이용해 보..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나이를 먹으니 면역력도 약해져서 피부병도 생기는 것 같고 당뇨와 고지혈증도 있어서 피부탄력이 많이 죽었습니다. 피부에 각질도 많이 생기고 너무 건조해지더라구요. 주름때문에 기분도..

KTX 할인받는 방법 [내부링크]

KTX 할인받는 방법 저는 아직까지 KTX를 타보지 못했습니다. 예전에 천안에 학교를 다녀서 무궁화호, 비둘기호 기차는 많이 타 봤는데요. 그때 무궁화호가 3500원정도 하였던 것 같습니다. 그 때가 벌써 20년이..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인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처음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탔을 때 느낌이 생각이 납니다. 2012년 6월 이었습니다. 베트남 호치민에 가기 위해서 서울 강북에 도봉구 쌍문역 버스 타는 정류장에서 기다리면 노원역..

양파껍질 효능, 양파 보관법 [내부링크]

양파껍질 효능, 양파 보관법 짜장면을 점심때 먹었는데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이 나왔습니다. 양파도 꼭 다 먹어 주는데요. 생양파를 춘장에 찍어먹는 맛은 뭐 그닥 맛보다는 느끼한 짜장의 맛을 중화시켜..

보일러 에어빼는법 보일러 난방이 안될때 [내부링크]

보일러 에어빼는법 보일러 난방이 안될때 겨울철 보일러 관리를 잘 해야 하는데요. 보일러 난방이 안 될 때 어떻게 해야 될까요? 그리고 보일러 에어빼는법 알아 보겠습니다. 잘 작동하면 좋지만 어느 순간 보..

어깨통증 운동요법 [내부링크]

어깨통증 운동요법 나이가 드니 어깨에 근육통증과 어깨 통증도 생깁니다.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는 어깨통증 운동 요법 알아보겠습니다. 효과가 정말 있을지 생각도 많이 하게 되는데요. 그래도 꾸준히 운동하..

바퀴벌레 퇴치방법 [내부링크]

바퀴벌레 퇴치방법 예전에 살던 집은 월세 집이었는데 너무 습해서 그런지 바퀴벌레가 정말 많았습니다. 또 와이프가 피자를 먹고 그냥 상자채 탁자 위에 올려놔서 그런지 바퀴벌레가 정말 많았는데 그다음 이사..

USB 장치 인식 실패 [내부링크]

USB 장치 인식 실패 컴퓨터에 있는 자료나 데이터들을 옮기거나 이동하거나 저장할 때 USB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핸드폰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 올릴 때도 USB 케이블을 많이 이용해서 컴퓨터에 있는 USB..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내부링크]

해리포터 시리즈 순서 해리포터 영화 보신적 있으신가요? 스타워즈나 007 영화처럼 시리즈로 많이 있습니다. 조앤롤링의 판타지 소설 해리포터 시리즈는 책도 그렇고 영화로도 매우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2011..

MRI 가격 [내부링크]

MRI 가격 강이 정말 중요한데 건강이 안 좋아서 몸이 아파서 병원에 가게 되면 의사 선생님의 진료, 진찰을 받고 진찰을 통해서 자세한 결과를 확인하기 위하여 MRI라는 것을 촬영을 합니다. MRI 촬영 비용이 저..

폐렴 증상, 원인, 진단방법 [내부링크]

폐렴 증상, 원인, 진단방법 폐렴 증상 원인 진단 방법 알아 봅니다. 폐조직에 염증이 생겨서 생기는 폐렴인데 폐렴은 진단과 치료가 중요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폐렴이란 무엇일까요? 폐렴은 세균이 호흡세기..

구글 클래스룸 사용법 간단정리 [내부링크]

구글 클래스룸 사용법 간단정리 코로나로 인해서 거리두기를 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온라인 수업과 화상회의를 많이 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애드센스도 화상 채팅이나 그런 것으로 고수들의 강의를..

로블록스 바로가기 하기 [내부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하기 저는 스마트폰 게임을 잘 안 하지만 가끔 체스 게임을 하고 그외 게임 하는 것은 없습니다. 컴퓨터에서도 전혀 게임을 하지 않는데요. 여덟 살이 된 아들녀석이 요즘에 컴퓨터와 스마트..

2021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가격표 [내부링크]

2021 모하비 더 마스터 그래비티 가격표 기아자동차의 대형 SUV로 모하비가 있습니다. 모하비 마크만 보면 디자인이 다른 SUV랑 틀려서 쉽게 알아볼 수가 있는데요. 모하비는 2007년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렇..

구글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방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방법 3주간 좀 지나서 두 번째 애드센스 계정에 핀번호가 도착하여 오늘 핀 번호를 입력을 하고 구글 애드센스 결제 수단 추가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를 운영하면..

캐나다 이민조건 [내부링크]

캐나다 이민조건 대한민국의 경제가 부익부 빈익빈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열심히 공부하여 원하는 대학에 들어가도 그때부터 시작되는 취업 준비와 경쟁이 엄청납니다. 경쟁 하여 좋은 직장을 잡는다..

전기차 배터리 수명 [내부링크]

전기차 배터리 수명 전기차 배터리 수명 알아보기 요즘 전기차 타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전기차 배터리 수명이 있고 충전 시간이 다 다를텐데요. 환경 문제가 생기면 서 전기차를 타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내부링크]

김포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 2021년 에는 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을 가기가 거의 어려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올해는 코로나가 많이 좋아져서 해외 여행도 갈 수 있으면 참 좋을 텐데요. 여행유튜버들은 코로나..

페이스북 아이디찾기 계정 확인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아이디찾기 계정 확인 방법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서 티스토리 블로그로 유입 시키는 것을 해야 되는데 바쁘다 보니 지금 하지 못하고 있는데요. 간혹 티스토리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카카오스..

수박껍질 음식물쓰레기 분류기준 [내부링크]

수박껍질 음식물쓰레기 분류기준  여름철 인기가 많은 과일 어떤 과일이 있을가요? 바로 수박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오래전 베트남 여행 중에 가장 많이 먹은 과일은 수박과 망고 였습니다. 망고도 먹고 나..

구글 서치콘솔 등록 방법 [내부링크]

구글 서치콘솔 등록 방법 구글 애드센스 승인 대란이 작년 9월 말에 있었습니다. 저도 그때 블로그 10개이상 15개 정도 애드센스 승인을 받아서 정말 좋았던 기뻐하였던 기억이 납니다. 이후로 빡세게 포스팅도..

신한은행 외화달러통장 만들기 애드센스 달러 광고수익 [내부링크]

신한은행 외화달러통장 만들기 애드센스 달러 광고수익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환테크 들어보셨나요? 환테크 잘 아시나요? 다양한 국가의 통화 가격이 낮을 때 미리 매수하여 두었다가 환..

구글 번역기 사용법 [내부링크]

구글 번역기 사용법 예전에 베트남을 방문할 적에 번역기를 네이버 중고나라에서 구매를 해서 가지고 갔던 기억이납니다. 그러나 막상 사용하기는 어려웠고 몇몇 표현만 가능했던 것 같은데요. 다시 한국에 가지..

컴퓨터 사양 알아보는법 [내부링크]

컴퓨터 사양 알아보는법 컴퓨터를 잘 아시는 분들이면 컴퓨터 사양에 대해서 잘 알고 있겠지만 저처럼 잘 알지 못하고 사용하는 약간 컴맹인 사람도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사양을 모를 때가 많습니다. 컴퓨터 하..

랜섬웨어 예방법 [내부링크]

랜섬웨어 예방법 예전에 한번 집에서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을 적에 이메일 확인을 하는데 유혹하는 메일 주소를 보고 메일을 눌렀더니 랜섬웨어에 걸려 중요한 사진을 좀 날렸고 노트북을 포맷하고 다시 윈도우 1..

구글드라이브 파일 공유방법 [내부링크]

구글드라이브 파일 공유방법  새해가 밝았습니다. 오늘은 토요일인데요. 집에서 쉬면서 지금 컴퓨터를 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쉬면서 컴퓨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pc를 이용하면서 파일을..

컴퓨터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방법 컴퓨터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방법 알아 봅니다. 세상이 정말 빠르게 바뀌었습니다. 제가 처음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사용해 본게 블루투스 기능 사용해 본 것이 2009년 2010년..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내부링크]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아자동차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특징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국내 SUV 하이브리드 모델이어서 인기가 많은 자동차..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TV로 보기 6가지 방법 요즘에 넷플릭스 많이들 보는데요. 저도 넷플릭스는 미드와 영화를 많이 봤던 기억이 납니다. 우리나라에도 넷플릭스 가입자가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친구 중에 넷플릭스 좋..

XM3 가격 제원 특징 [내부링크]

XM3 가격 제원 특징 르노삼성 xm3는 1.6 GTe 모델과 TCe260 모델인 총 2가지 등급모델이 있습니다. 각 모델에는 3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m3 가격들을 보시면 xm3 1.6 ,GTE는 1763 만 원부터 시작이..

뇌 혈관 사고 환자의 간호 진단 검증 및 특성 규명 -가정 간호 대상자를 중심으로 [내부링크]

뇌 혈관 사고 환자의 간호 진단 검증 및 특성 규명 -가정 간호 대상자를 중심으로 이 연구는 간호 진단을 정의하고 가정 간호사 간호사가 집에서 뇌 혈관 사고를당한 환자의 특성의 타당성을 테스트..

종합 병원에서 뇌 척추 근골격계 입원 환자의 가정 간호의 필요성 [내부링크]

종합 병원에서 뇌 척추 근골격계 입원 환자의 가정 간호의 필요성 본 연구는 뇌, 스페인 및 근골격계 질환 입원 환자의 가정 간호에 대한 동의, 내용 및 수요를 조사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데이터는 1993 년 9..

아시타바의 12 가지 건강 효능 [내부링크]

아시타바의 12 가지 건강 효능 아시타바 건강상의 이점에는 노화 과정 늦추기, 체중 감소 촉진, 암 퇴치, 당뇨병 조절, 혈압 강하, 독감 퇴치, 심장 건강 지원, 면역 체계 강화, 혈액 해..

세나 식물의 건강 효능 12가지 [내부링크]

세나 식물의 건강 효능 12가지 세나 식물의 건강상의 이점에는 탈모 방지, 변비 완화 제공, 장 벌레 제거, 소화 불량 치료, 체중 감소 촉진, 피부 상태 치료, 치질 치료, 결장 정화, 면..

크롬의 10 가지 건강상 좋은점 [내부링크]

크롬의 10 가지 건강상 좋은점 크롬 건강 혜택에는 당뇨병 예방, 콜레스테롤 감소, 건강한 심장 지원, 체중 증가 예방, 건강한 뇌 지원, 건강한 피부 및 여드름 예방, 영양 흡수, 건강한 대사율, 건강한 눈 지원,..

유방 확대를위한 11 가지 가정 요법 [내부링크]

유방 확대를위한 11 가지 가정 요법 큰 유방이 더 자주 평가된다는 소식은 없습니다. 오늘날의 사회에서 큰 가슴을 가진 여성은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보다 훨씬 더 숭배됩니다. 많은 ..

3차 재난지원금 지급대상 및 지급시기는?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 지급대상 및 지급시기는? 지난주까지만 해도 확진자가 아직 많이 있었고 그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에서 3단계로 갈 것인지 뉴스가 나왔었지만 3단계는 진행이 되지 않고 계속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