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ieozi의 등록된 링크

 katieoz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커플스냅] 10만원대 고퀄리티 커플스냅 #호성스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결혼하기 전 1주년 기념으로 촬영했던 호성스냅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20년 10월 촬영) 당시에 암스테르담에서 촬영하시던 작가님이 코로나로 인해 귀국하시면서 서울스냅을 시작하셨..

결혼 준비 뭐부터??? 결혼준비 순서 완벽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10월 결혼식을 올린 새댁입니다 ! 저는 비교적 빠른 1년 2개월 정도 먼저 결혼 준비를 시작했는데요. 당시에는 다들 빨리 준비한다고 했는데 코로나로 모든 상황이 변화가 많다 보니 요즘은..

WEDDING DAY #셀럽앤어셈 #웨딩데이 #본식후기 (21.10.23) [내부링크]

WEDDING DAY 내가 결혼을 하다니 ! 비혼주의는 아니었지만 결혼에 큰 뜻 없이 제가 2021년 10월 결혼을 했습니다. 비동행 플래너 서비스를 이용하며, 차근차근 준비한 결혼과정을 이제 막 결혼식을 올린 새댁의 입..

015. 인생장어/장어맛집 용인 청명산민물장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용인에서 15년 이상 장사를 하고 있는 인생장어 맛집 청명산 민물장어 리뷰입니다. 저희는 작은아주버님댁에 소개를 받고 함께 방문했습니다 :) 정말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가야 하는..

014. 좌석이 넓어 공부하기 좋은, 수원카페 커피 파이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에서 방문한 커피파이브를 소개합니다! 커피 파이브는 넓고 주차도 편하고 공부하기에도 가족/친구와 시간을 보내기에도 아주 적합한 공간입니다. 저희는 뒤 쪽에 주차했는데, 앞 쪽에도..

나는 솔로 6기 옥순 근황(feat. 한의대) [내부링크]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옥순의 근황에 대해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이전 게시글에서 나는 솔로 6기 전체 출연진들의 프로필과 인스타를 정리해봤는데요 :)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atieozi.t..

[넷플릭스] 어쩌면 뻔할 클리셰도 살리는, 드라마 사내맞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세정 / 안효섭 주연의 사내맞선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사내맞선은 SBS 드라마로 2/28부터 월화 방영 중인데 저는 넷플릭스에서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사내맞선은 카카오페이지의 웹..

나는 솔로 6기 영철 근황 (feat. 전포유지) [내부링크]

오늘은 나는 솔로 6기 영철의 근황에 대해 업데이트해보겠습니다. 이전 게시글에서 나는 솔로 6기 전체 출연진들의 프로필과 인스타를 정리해봤는데요 :)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katieozi.t..

넷플릭스 순위 확인하는 법(+넷플릭스 세계순위) [내부링크]

오늘은 넷플릭스 순위 보는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1.TOP10 NETFLIX 먼저 TOP10 넷플릭스입니다. 글로벌 TOP 10, 그리고 각국의 컨텐츠 순위를 상영시간에 따라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현재 글로벌 TOP10은..

22년 3월 코로나 누적 확진자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 누적 환진자 수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끝날 것 같지 않은 코로나가 델타에 이어 오미크론으로 다시 한 번 정점을 치닫고 있습니다. 20년 1월부터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된..

최연소 아나운서 김수민 아나운서 결혼/인스타/블로그/유투브 [내부링크]

최연소 아나운서로 알려진 前 SBS 아나운서 김수민 아나운서가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김수민 아나운서는 1997년생으로 22년 기준 26살 입니다. 2018년 SBS 24기 공채 아나운서로 당시 22살의 나이로 입사하면서 최..

013. 중곡동 즉석떡볶이 맛집, 한스 떡볶이 (feat. 볶음밥이 주인공인가)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맛집은 중곡동 즉석 떡볶이 맛집, 한스떡볶이 입니다! 중곡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한스떡복이! 어느날 갑자기 즉석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간 곳이었어요 ㅋㅋ 한스 떡볶이의..

나는 솔로 6기 출연진 직업/나이/인스타 모음 [내부링크]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흥미진진 6기까지 잘 보고 있는 나는 솔로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는 솔로 6기가 가장 잔잔하고 솔직하고 좋은 것 같은데요 :) 결혼하고 다닌 이런 데이트 프로그램이 더 재밌네요ㅎㅎ..

[영화] 수학의 정석을 펴고 싶은,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내부링크]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 ※ 스포 포함 ※ 오늘은 영화 '이상한 나라의 수학자'입니다. 믿고보는 배우 최민식님과 기대되는 배우 김동휘님이 주인공입니다. 영재들이 모인 명문 기숙학교에서 생활하지만 어려운 가..

[엑셀] 직장인 칼퇴를 위한 VLOOKUP 기초 5분 만에 이해하기(예제파일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엑셀 함수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사무직 직장인이라면 엑셀 함수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VLOOKUP은 방대한 자료를 다루는 경우에 꼭 필요한 ! 칼..

직장인 칼퇴를 위한 엑셀 단축키 모음집(PDF파일 제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장인 여러분을 위해 정말 많이 쓰이는 엑셀 단축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축키는 사실 끝도 없이 많지만 모든 걸 외워서 하는 건 아무래도 어렵겠죠? 제가 기획자로 근무하면서..

012. 잠실 주차가능한 카페, 피스인더커피 [내부링크]

오늘은 잠실에 주차 가능한 카페, 피스인더커피에 방문했습니다 :) 이 날 사실 다른 카페에 가려고 했는데 문을 닫았더라구요...? 급하게 찾아간 곳입니다 ㅠㅠ 생각보다 엄청 넓은 곳으로 총 2층짜리 카페입니다...

011. 구리 카페, 카페시소 [내부링크]

오늘은 남편과 주말을 맞아 구리에 있는 카페 시소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시소는 백교 저수지 바로 옆으로 뷰가 좋은 카페 입니다 :) 카페 시소는 아틀리에, 디자인 사무실, 갤러리, 사운드홀까지 한 건물 전체가..

롤 시즌11 칼바람 직스 룬 템 트리 공략 (+스킬설명) [내부링크]

긴 사거리 폭탄을 던지는 스킬구성으로 지속적인 화력이 지원 가능하기 때문에, 엄청난 고통을 줄 수 있는 챔프 중 하나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챔프 top 5 중 하나로 사거리가 정말 긴 챔프입니다. 직스..

넷플릭스) 러브 아일랜드 호주 시즌 3 / 출연자들 근황,인스타 (스포O) [내부링크]

러브아일랜드 호주 시즌 3입니다 :D 정주행 후기와 출연자들 근황 함께 공유해볼게요! 러브 아일랜드는 호주의 핫하고 젊은 남여를 별장에 모아놓고 함께 살며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

2022 대선투표 / 제 20대 대통령선거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2 대선투표 제 20대 대통령선거가 이제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 이미 완료된 사전 투표는 3/4(금)~3/5(토) 이틀간 진행되었습니다.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었고, 코로나 확진자 분들도 동선을 구..

2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같이 알아보기(2/28~)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오늘은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1. 2차 방역지원금은 300만원, 332만명 대상으로 지급 2. 지원예상은 총 10조 3. 기간 : 2/23~3/18 신청 및 지급..

010. 강남 경양가츠 / 에이비 카페 at Bali [내부링크]

오랜만에 금요일에 일찍 퇴근하고 남편이랑 강남 데이트를 했습니다 :) 강남에 오래 거주하다가 신혼집으로 이사오고는 강남에 올 일이 잘 없었는데, 오랜만에 오니 정말 좋더라구요 ! 오늘은 그냥 걸어다니다가..

009. 화양동/어린이대공원역 맛집, 깍뚝 [내부링크]

오늘은 화양동, 어린이대공원역 맛집 깍뚝입니다. 주말에 대청소를 했더니 목이 칼칼해서 남편이랑 삼겹살 집 찾아왔어요 :) 그냥 검색해서 평점 좋은 곳을 찾아온건데... 너무 맛있어서 진짜 꾸준히 올 의사 100%..

008. 중곡동 맛집, 민지네 감자탕/해장국 [내부링크]

오늘은 동네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중곡동에 숨은 맛집인데요, 남편이 감자탕을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간 곳이었습니다 :) 저희도 코로나 이후로 집에서 해먹거나 배달하는 경우가 많아서 동네 식당들을 아..

점심 구독 서비스, 위잇딜라이트 [내부링크]

오늘은 점심구독서비스 '위잇딜라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은 여러 식사 구독 서비스가 많은데, 저는 친구 소개로 위잇딜라이트를 알게 됐어요 :) 예전에 재택하는 남편을 종종 시켜주다가, 요새 자꾸 사무..

001. 오호 텃밭의 시작 (feat. 2021년을 되돌아보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오호부부가 꾸리는 오호텃밭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저희는 21년 4월에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왔는데요. 정말 자연친화적이고, 공원도 가깝고 푸르른 곳이랍니다! 이사오고 가장 행복한..

007.(평창카페)알파카 카페, 마추픽추 리뷰 (웰리힐리, 휘닉스파크 근처) [내부링크]

평창 마추픽추 카페 (알파카 카페) 이번에 웰리힐리에 시즌 마지막 보드를 타고 근처에 있는 마추픽추 카페에 방문했습니다 :) 여기는 휘닉스파크 근처인데, 알파카들이 엄청 많아요 !!! 저는 알파카 처음 봤는데..

006. 중곡동 감성카페, 카프 calf coffee [내부링크]

산책하고 돌아오는 길에 들렸던 카프커피입니다 :) 중곡역에서 보기 드문 감성카페입니다 ...! 남편은 거울만 보면 사진찍자고 합니다 (feat. 거울왕자님) 저 쇼파에 앉아서 낮에 밖을 바라보며 구경해도 너무..

005. 중곡동 실속 초밥 맛집, 별스시 [내부링크]

오늘은 중곡동에 있는 별스시에 방문했습니다 :) 지나가면서 많이 봤던 곳인데 오늘 처음 방문해보았어요. 요약하자면 1. 양 많고 크기가 매우 큰 초밥! 2. 구성이 탄탄한 세트메뉴 3. 친절한 직원분들 입니다!!..

004.한 번쯤은 가볼 만한, 조선 팰리스 콘스탄스 크리스마스 디너 [내부링크]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벌써 새해가 되었지만 지난 연말에 다녀온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디너를 간단히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크리스마스 이브 디너로 방문해서 예약은 더욱 필수였는데요! 작은 아주버님,..

003.청담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무오키 (feat.상견례&기념일) [내부링크]

10월에 결혼식을 마치고 2주년을 기념해서 무오키를 다녀왔어요 :) 저희 만난 날과 결혼식이 열흘정도 차이라 이제 결혼기념일만 챙기기로 했지만, 마지막으로 기념일 챙길 겸, 결혼준비로 고생한 둘을 위해 기분..

002.사당에서 만난 인생고기집, 나인피스그릴 [내부링크]

#나인피스그릴 사당에서 만난 인생고기집, 나인피스그릴 오랜만에 대학교 동기들을 만났는데요 :) 사당에서 만났는데, 친구 중 한 명이 강력 추천한 나인피스그릴로 갔습니다! 평일 7시인데도 이미 사람들로 가득..

001.광진구 브런치 맛집, 비에이치테이블 [내부링크]

#비에이치 테이블 지난주부터 운전연수를 받으면서 활동범위가 넓어졌습니다. 남편을 옆에 태우고 처음으로 주말 나들이 떠났는데요- 광진구에 작지만 감성적인 브런치 맛집, 비에이치테이블에 다녀왔습니다. 비에..

탄핵: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Impeachment : American Crime Stroy) [내부링크]

총 10부작 (각 60분 내외) 우연히 넷플릭스에 추천작품으로 떠서 보게 된 ‘탄핵: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 명절 연휴동안 몰아서 볼만큼 흡입력 있는 드라마였다. OJ 심슨, 베르사체에 이어 세 번째 아메리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