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ykaystory의 등록된 링크

 kaykay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피자헛(광주 하남 수완) [내부링크]

친구가 피자헛 피자가 땡기신다 하여, 집근처 방문.. 정확하게는 하남2지구다..(근데 수완점????) 배달30% 포장40% 할인중 아 매장에 테이블이 없구나;; 집으로 가져가 먹기로 결정ㅋㅋㅋ 1인메뉴가 나왔..

숲속의 무릉도원(담양) [내부링크]

저번주 오랜만에 같이 영어스터디 하던 교수뉨(?)께 연락이왔다 c (같은 아파트 사는 이웃주민인데, 1년간 연락없다가 갑자기 ㅎㅎㅎ) 화요일에 그룹수업으로 자신의 내면을 알아가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시간..

수초밥참치(광주 신창동) [내부링크]

핸드폰 액정이 사망하여 수리할겸 나왔다가, 동생 점심시간과 맞아서.. 함께 식사하기로 하였다. 시간이 별로 없어서 근처서 간단하게 초밥을 먹기로.. 사실 동생은 주변에서 우슐랭 가이드로 불리며, 입맛이 까탈..

동거묘를 소개합니다 [내부링크]

2015년부터 저와 함께하고 있는 친구들입니다 우리집 첫째 치타!! 5살이고 먼치킨 남자 아이입니다. 늠름하고 동생 잘챙기는 형이지만, 신중하고 낯을 가림니다.. 둘째는 티거!! 5짤! 치타 남동생이며,, 우..

핸드폰 사망... [내부링크]

읔.... 새로 사야하느냐.. 수리하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흠 c... 바꿀때가 됫긴한데... 귀찮다...

기생충 오스카 4관왕 [내부링크]

작년까지만 해도 기생충이 오스카 4관왕까지 하리라고는 아마 누구도 생각 못했을것이다.. 그들은 한국 영화계의 역사를 새로 썼다... 미국에 있는 랜선친구도 기생충 수상을 보려고 밤잠을 설치섰네요.. ㅎㅎ..

버즈 오브 프레이 평점 및 후기 쿠키영상?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덕분인지... 극장에 사람이 없다... 전세 낸 기분이넹 ㅎㅎㅎ 사실 버즈 오브 프레이는 기대 했던 영화는 아니지만 마고로비의 할리 퀸은 다시 보고 싶었다.. 사실 영화 후기 라고 할것도..

뉴욕주 시골에사는 랜선 친구 일상... [내부링크]

예전에 헬로우톡이라는 언어교환 어플에서 만난 친구가 있다.. 나랑 상황이 비슷하고 영화나 드라마도 좋아하고 그녀도 괭이 집사라 친하게 지내고 있다.. 영어를 잘 못해도 취미나 일상에 비슷하면 금방 친해지는..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KayKay story입니다.. 일상.. 이야기.. 고양이 영화 운동 여행 살아가는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