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bmss7의 등록된 링크

 kbbmss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4호선 수유역 초역세권 시티 앤 플랫폼 오피스텔 분양 소식 들어보셨나요? [내부링크]

요즘 부동산 소식 들어보면 정말 "대한민국" 부동산 규제 너무 심하다 아니냐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이러한 문제 때문에 투자자 분들께서도 많이 좋은 상품 찾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2년도에는 대출 2..

7년만에 남양주 퇴계원에 신규 아파트 아너스빌 공급 소식 [내부링크]

7년만에 남양주 퇴계원에 신규 아파트 아너스빌 공급 소식 최근 들어오는 소식에 의하면 맞벌이 부부 연봉 합산 5천만원의 소득으로 돈 한푼 쓰지 않고 서울에서 28년 이상을 모아야만 20평대의 소형 아파트 구매..

구리갈매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 특화시설 및 공급 일정 [내부링크]

저금리 시대에 각종 부동산 규제로 인해 대출도 어렵고 좋은 사옥 및 투자 상품 찾기도 어려운 시기에 저금리 시대에 맞게 구리갈매지구에 마지막으로 들어서는 현대테라타워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상품 포스팅을..

힐스테이트양주센트럴포레 아파트 700만원대 내 집 마련 소식 [내부링크]

힐스테이트양주센트럴포레 아파트 700만 원대 내 집 마련 소식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많이 힘들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동산 소식은 여전히 지속적으로 열기가 높아가고 내 집 마련을 결국 포기 하시는 분들이 많기..

오남한양립스 아파트 잔여세대 및 주변시세 [내부링크]

오남한양립스 아파트 잔여세대 및 주변시세 이젠 진짜 겨울 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어지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열기는 아직도 후끈 달아 오르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아파트 관련 정보로 위치는 경기도..

양주 백석 한양립스 아파트 사업승인 접수 소식 [내부링크]

양주 백석 한양립스 아파트 사업승인 접수 소식 대한민국에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중에서 100곳이 시작을 하였다면, 그 중 5%도 되지 않은 지역주택조합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 만큼 첫 사업 시작은 잘 되어 가..

양주 서해그랑블 이안 아파트 최근 소식 사업 진행 내용 및 잔여세대 [내부링크]

양주 서해그랑블 이안 아파트 최근 소식 사업진행 내용 및 잔여세대 2020년 3월 현재 경기도 양주시에 아파트 분양 소식이 많이 전해오고 있습니다. 서울권에서 내 집 마련 또는 새 집으로 이주를 하고 계획하고..

하남 스타포레 아파트 사업 진행은 어디까지 하고 있나? [내부링크]

하남 스타포레 아파트 사업 진행은 어디까지 하고 있나? 추운 겨울이 시작이 되어도 여름 같이 뜨거운 열기와 인기를 받고 있는 부동산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부동산 분양 소식은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

남양주 마석역 하이시티 gtx-b노선 확정과 6호선 연장 추진 호재내용! [내부링크]

남양주 마석역 하이시티 gtx-b노선 확정과 6호선 연장 추진 호재내용 무덥던 한 여름이 지나고 벌서 서늘한 가을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조금 있으면 길 거리엔 은행나무에 노란 물이 들어 멋진 모습을 선 보이..

일산 자이 3차 아파트 미계약분이 생긴 이유는? [내부링크]

일산 자이 3차 아파트 미계약분이 생긴 이유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가 시작된지 벌써 1월달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새해에 소망하고 희망하는 일 모두 잘 이루어 지고 있으신가요? 아직도 망설이고 생각만..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업시설 분양 소식 [내부링크]

힐스 에비뉴 삼송역 스칸센 상업시설 분양 소식 2019년 황금돼지의 해가 시작되고 벌써 2주 가까이 되어 가내요.!! 올해는 바라는 일 꿈 꾸워왔던일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소식을 전하는 쉘마야..

3기 신도시 하남 프라임파크 지칠 줄 모르는 인기 이유는? [내부링크]

3기 신도시 하남 프라임파크 3기 신도시 하남이 2018년 12월 19일에 발표가 되었습니다. 예전에 하남 프라임파크 아파트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린적이 있었는데요, 3기 신도시 발표에 더욱 내 집마련을 하시는 분..

남양주 마석역 쌍용에듀파크 특징 찾기 [내부링크]

추운 날씨에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건강이 많이 걱정되는 계절입니다. 외출시 마스크 꼭 착용하시는 것으로도만 몸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감기도 유행이 되는 계절에 독감주사 지금이라도 꼭 접종하..

하남의 중심 하남 두산벨리체 아파트 인기 있는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내 집 마련을 꿈 꾸시는 분들을 위한 내 집 마련 도우미 파랑만장남입니다 벌써 2018년도 한해가 마무리가 되어 가내요. 2018년도 시작 되었을 때 바라고 희망하시 던 일 모두 이루 셨나요?? 저는..

오산 스마트시티 금호어울림 아파트 인기 있는 이유는 [내부링크]

한 여름이 지나고 벌써 추운 계절이 시작이 되었내요. 오늘도 아침 저녁으로 온도차이가 많이 나서 몸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영양제 섭취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자신의 몸에 맞는 영양제는 어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