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dstory의 등록된 링크

 kbd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4건입니다.

인간극장 다시보기 꿀팁 바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간극장은 단순히 KBS 넘어 국민 대표 휴먼다큐멘터리로서 명실상부 그 명맥을 이어가는 장수프로그램 입니다.  초기에는 초저녁에 방영되었던것과 달리 현재에는 이른 아침시간에 방영되면서 출근준비를 하며..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이거 하나로 끝 ! [내부링크]

 대한민국 일일드라마의 대표 방송국은 KBS 입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은 현재 방영중인 기막힌 유산 다시보기 를 원하시는 분이실텐데요. 바빠다 보니 정규방송 시간을 놓쳐 인터넷으로 재방송을 볼 수 있..

개는 훌륭하다 다시보기 방법 한눈에 총정리! [내부링크]

 KBS2 개는 훌륭하다 다시보기 를 원하시는 분들은 반려견을 키우고 계시거나 강아지를 아주 사랑하는 분이실 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정규방송 시간에 챙겨보지 못해도 다른방법으로 개는 훌륭하다 다시보기 를..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반드시 알아야할 팁! [내부링크]

 본인 또는 가족 포함 주변인이 청각에 문제가 생겨 보청기를 알아보는 중에 보청기 국가보조금지원 에 대한 정보를 듣게되어 찾아보고 계신분들이라면 아래 내용을 놓치지 마세요. 소리를 명확히 듣는 것이 점..

보험 해지환급금 조회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미래에 일어날지 모르는 일을 미리 대비하여 다양한 보험상품에 가입을 하시는데요. 가능한 이왕 가입한거 계약기간 동안 유지를 하면 좋겠지만 더 좋은 보장조건의 보험으로 바꾸거나, 급작스럽게..

tv다시보기 무료사이트 총정리 이거 하나로 끝! [내부링크]

 과거 MBC, KBS, SBS 대표적 방송 3사의 전성시대와는 다르게 최근에는 케이블 채널이 많이 생기면서 그만큼 우리가 소비할 수 있는 컨텐츠의 다양함이 커졌는데요. 그러나, 또 그 만큼 볼거리가 너무 많아져서..

임플란트 가격 싼곳 모르면 손해보는 정보! [내부링크]

인플란트 가격 싼곳 , 그러나 수술후 관리 안해주면 재수술 할수 있다.  다른사람 이야기인줄만 알고 있었던 임플란트, 방심하다 결국 나도 임플란트를 고민해 봐야 하는 상황에 마주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네이버를시작페이지로 바꾸기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일상중에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인터넷 시작페이지가 바껴져 있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네이버를시작페이지로 바꾸기 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아주 간단하기 때..

국세 환급금 찾기 빠르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최근 국세청에서 국가에서 다시 받아가야할 미수령환급금 이 주인을 찾지 못한채 국고에 쌓여있다는 내용을 발표하였는데요. 약 30만명이 아직 받아가지 못한 이 금액만 무려 1,434억원으로 1인당 평균 48만원..

으뜸효율가전 환급 신청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최근 으뜸효율가전 환급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왕이면 효율 좋은 가전을 구매하고 환급까지 받고자 하는분들이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것만 보면 바로 으뜸효율가전 환급 신청을 끝낼 수 있으니..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1분안에 마스터하기 ! [내부링크]

새로 차를 구입하셨거나, 그 동안 톨게이트에서 정산을 위해 기다리는 것이 답답하셔서 이번에 마음먹고 하이패스 단말기 를 구입하신분들은 바로 이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관문을 통과해야만 하는데요. 하이패스..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사용처 한눈에 초간단 정리! [내부링크]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국가 경제가 매우 어려워진 가운데 모두 아시다시피 정부에서는 코로나19 위기로 가계수입에 타격을 입은 국민들의 생계유지 및 내수시장 활성화를 목적으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을..

성범죄경력회보서 발급시스템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취업, 출국 등의 경우에 자신의 범죄경력유무를 증명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일반 범죄, 또는 성범죄자의 경우 취업 및 입국 제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특히 성범죄 이력을 가지신..

하이패스 영수증 출력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은 하이패스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는데요. 그런데 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신다면 아무래도 국내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 말고는 업무 때문에 어쩔수 없이 이용하시는 분..

하이패스 카드 구입하는곳 한눈에 총정리 ! [내부링크]

고속도로를 이용할 때 톨게이트에서 통행권을 발급하거나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정차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는데요. 사실 여러모로 불편합니다. 그래서 좀 더 편리해지기 위해 개발된 것이 바로 하이패스 인데..

주정차 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한눈에 초간단 정리! [내부링크]

 땅덩어리는 아주 좁은 것에 반해 인구는 매우 많은 우리나라 특성상 외국과는 다르게 차를 가지고 나가면 주차할 곳이 만만하지 않은데요. 그래서 임의 장소에 잠시 주차를 했다가 여지 없이 과태료 를 납부하게..

양도소득세 자동계산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타인에게 자신의 물건을 넘기거나 타인의 물건을 자신이 넘겨받는 거래를 양도거래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우리 일상에서 이 양도거래는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부동산을 포함한 일부 고가의 제품들은 이 양도거..

민원24시 주민등록등본 발급 한눈에 초간단 정리! [내부링크]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누구나 한번 이상은 민원24시 주민등록등본 발급 해야할 상황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주민센터나 동사무소가 집 바로 옆이라면 그냥 가서 발급을 받으면 되겠지만 그렇지 않은사람 들이 대부..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한눈에 초간단 정리! [내부링크]

 평소 자동차를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은 대부분 최소 한번 이상은 주정차 위반관련 과태료 또는 범칙금을 내신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과태료 조회납부시스템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우선 주차위반..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초간단 발급 꿀팁! [내부링크]

자신의 소득을 증빙하기 위해 건강보험 납부 내역을 제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발급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먼저,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발급 전에 건강보험제도에 대하..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총정리 ! [내부링크]

최근 유튜브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사실상 집에 있는 티비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시청하는 세상이 되었는데요. 실제로 유튜브에는 개인의 신변잡기적인 내용부터 해서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까지 그 내용이 아주 다..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한눈에 총정리! [내부링크]

과거에 비해 사람들이 TV를 잘 보지는 않지만 사실 약속시간 다 빼놓고 시간에 맞춰 거실에 앉아 본방을 챙겨보지 않아도 쉽게 보고 싶을 때 언제든지 볼 수 있는 기술적 환경이 조성이 되었는데요. 특히 여자분들..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내부링크]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일터에서 열심히 일을 하는데요. 그래도 무엇보다 누구에게나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건강인데요. 국가에서는 국민들이 정기적으로 무료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

미세먼지 프로바이오틱스 hy2782 검색 이벤트 정답 확인하기! [내부링크]

무더운 여름이 지난 후 가을, 그리고 겨울철이 되면 고기압에 의해 바람이 잔잔해지기 시작하고 건조해지기 마련인데요. 최근에는 무엇보다 이 시기에 자주 발생하는 미세먼지가 아주 큰 골칫거리로 떠올랐습니다..

보건증 인터넷발급 모든 궁금증 총정리 ! [내부링크]

요식업관련된 일을 하거나 해외여행, 또는 이민을 갈때 보건증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특히, 식품이나 요식업계에서 일하는 관련직종의 사람들은 위생에 전혀 문제가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자료로 필요합니다. 현..

아낌e보금자리론 관한 모든것 한눈에 총정리 ! [내부링크]

요즘시대에 돈을 열심히 모아 자신의 능력으로 100% 집을 매매 구입한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운데요. 그래서 대부분의 평범한 서민들은 은행의 힘을 빌릴수 밖에 없는데요. 현재, 서민을 돕기 위한 주택..

실업급여조건 최신정보 한눈에 총정리! [내부링크]

현재 재직중인 회사를 불가피하게 그만둬야 하거나 또는 자발적 퇴사를 준비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신데요. 회사를 그만두게 되면 당장 급한것이 경제적 상황이기 때문에 가장 궁금한 사항이 바로 자신이 실업급여..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아무도 몰랐던 사실 총정리! [내부링크]

베이비부머 세대의 은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노후에 대한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국민연금과 함께 주택연금이 있다면 그나마 조금은 여유를 가진 노후를 보낼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택연금..

국민연금 수령나이 쉽고 간단하게 확인하기 ! [내부링크]

자본주의 시장경제를 채택하고 있는 우리나라에 사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노후에 대한 걱정을 항상 하고 계실텐데요. 국가적으로도 국민의 노후를 위한 연금시스템을 마련해 놓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

국민연금 수령액 알아보기 한눈에 쉽게 총정리 ! [내부링크]

 시간이 갈수록 노후가 불안한 사회가 되면서 누후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현재 우리나라의 노후대비를 위한 연금시스템으로 국민연금 , 퇴직연금, 개인연금 등이 있습니다. 이 중 대표적인 것이..

연차수당계산방법 쉽게 적용 가능한 방법 꿀팁! [내부링크]

근로자라면 누구나 자신이 법적으로 당당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가는 모두 사용하고 싶을 텐데요. 그러나, 현실적으로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법적휴가는 엄연히 유급휴가이기 때문에 만일 휴가를..

공인인증서 핸드폰으로 옮기기 이 글 하나로 끝내기 총정리 ! [내부링크]

최근 은행업무를 PC나 휴대폰으로 스마트하게 처리하는 사람이 비약적으로 늘어나게 되면서 은행을 직접방문하는 사람이 줄어들고 있는데요. 은행을 방문하지 않고 은행업무를 처리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

해피머니상품권 사용처 온라인 오프라인 한눈에 총정리! [내부링크]

우리가 주변지인에게 선물을 할 때 어떤것을 할지 애매한 경우 선물을 받는 당사자 입장에서 좀 더 폭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상품권을 주는 것이 현명한 방법일 수 있는데요. 그래도, 이 상품권도 종류에 따..

휴면계좌조회 모르면 손해보는 모든 것 총정리 ! [내부링크]

 자기도 모르는 계좌에 숨어 잠을 자고있는 돈을 아주 간단한 휴면계좌조회 를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적게는 수만원부터 수백만원까지 자신이 잊고 지내던 돈을 발견하여 인증하는 글들이 쇄도 하고 있..

국토해양부 아파트실거래가조회 모르면 손해보는 꿀팁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부동산규제가 사회적 이슈인데요. 특히 아파트 가격이 요동을 치고 있는 만큼 시세확인이 더 중요해 집니다. 요즘에는 각종 어플이 잘 나와 있어 아파트 시세 확인이 매우 쉬워 졌는데요. 그래도 정확한 실..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한눈에 총정리 ! [내부링크]

로또가 생겨난지도 벌써 20년이 지났습니다. 현재 과연 서민들에게 로또는 어떤의미 일까요?  로또는 서민들의 희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받는 월급을 아무리 계산해 봐도 길가다 보이는 호화로운 아파트..

소꿈해몽 상활별 총정리 !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소는 아주 의미 있는 동물인데요. 농업기때 소는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였고 항상 함께 했기 때문에 아주 친근하다 할 수 있습니다. 흔히 소꿈을 꾸게 될 때 소가 어떤 형상을 하고 있느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상황별 꿈해몽 정리 ! [내부링크]

아버지란 존재는 누구에게나 어려우면서도 그리운 존재일 텐데요. 오늘은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에 대해 한번 이야기 해 볼께요.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오는꿈 상황별로 정리를 해보면 아래와 같이 확인하실..

서민갑부 컵과일 화제 천안 과일전문점 요약 ! [내부링크]

채널A 서민갑부에서 방영된 천안에 위치한 컵과일 과 샌드위치 가게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서민갑부 천안 컵과일 가게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윤호정씨다. 윤호정씨는 그녀의 남편인 고재종씨가 직장을 퇴사..

똥꿈해몽 모든 스토리 한눈에 총정리! [내부링크]

갑자기 어느날 꿈에 똥이 나오면 당황스러움과 동시에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건지 매우 궁금해 지는데요. 오늘은 이 똥꿈해몽 에 대해 알아볼께요. 똥이라고 하면 왠지 더럽고 불결한 것 같은 이미지가 있는데..

햇살론 대출자격 취급은행 모르면 손해보는 필수사항 꿀팁 대방출 ! [내부링크]

경제가 팍팍해지고 경제상황이 상당히 어려운 가운데 햇살론 에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햇살론 대출자격 및 취급은행 포함, 이것만 알면 최소한 사기는 안 당할 수 있는 필수 내용들을 한번..

햇살론17 대출자격 신청 모든것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저소득 및 저신용 계층을 위한 17% 대의 햇살론이 출시 되었는데요. 이자율이 17% 이기 때문에 햇살론 뒤에 '17'이 붙었습니다. 먼저 햇살론17 은 금융위원회와 서민금융진흥원의 고금리 대안상품 으로 13개 시중..

연예인 꿈해몽 모든것 총정리! [내부링크]

현실에서는 보기 어려운 연예인을 꿈에서 만나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오늘은 연예인 꿈해몽 에 대해 총 정리 해볼께요. 1. 연예인과 잠자리를 갖는 꿈  연예인 꿈해몽 을 찾아보시는 분들 중에 가장 많..

뱀꿈해몽 풀이 모든것 한눈에 총정리 ! [내부링크]

어느날 꿈에 뱀이 나와서 많이 당황하셨고 그렇기 때문에 아마 이렇게 뱀꿈해몽 풀이 에 대해서 찾아보고 계실 텐데요. 보통 뱀꿈해몽 풀이 에서 뱀은 임신 과 지혜, 금전운 과 보물, 재물을 상징 합니다. 또한..

펭수 화제 ! 그는 누구인가 !! [내부링크]

EBS의 캐릭터 펭수가 현재 실검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오늘 오전 MBC 표준 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 입니다' 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재미있는 입담을 과시했기 때문입니다. 펭수 는 데뷔? 한..

무직자소액대출 모르면 손해보는 정보 대방출 ! [내부링크]

 경기가 어렵고 팍팍해 지면서 아직 직장을 못 구하셨거나, 직장을 잃게 되신분들이 많은데요. 이러한 분들일 수록 급전이 더 필요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기존에는 사실 무직자대출 을 받기 위해서라면 기본적..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과 프리바이오틱스 복욕법 핵심요약 ! [내부링크]

현대인들이 각종 스트레스 및 불규칙적 식습관 등에 노출되면서 장건강에 빨간불이 들어 온지 오래되었는데요.  오늘은 프리바이오틱스 효능 그리고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에 대해 핵심만 정리해 볼께요. 프리..

이철규 의문의죽음 그것이알고싶다 한눈에 정리 ! [내부링크]

노태우 정권시절 당시 광주 조선대학교 전자공학과 4학년에 재학 중 교지의 편집장으로 북한 관련 글을 실었다는 이유로 수배령이 떨어져 현상금과 특진이 걸려있던 청년, 이철규 . 1989년 5월 3일 친구들과 생..

새싹귀리분말 효능 알짜 총정리 ! [내부링크]

 최근 여러 미디어를 통해 비교적 짧은시간에 유명해진 새싹귀리분말 효능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리는 2019년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푸드중에 유일한 곡물입니다. [ MBN 천기누설 방영 ]..

새싹보리효능 부작용 새싹보리분말 먹는법 총정리 !! [내부링크]

새싹보리효능 으로 다이어트는 물론 활성산소제거와 면역력 상승 등에 뛰어난 것으로 알려지면서 최근 사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비슷한 효능을 지닌 보리차와 함께 새싹보리효능 에 대해서..

보스웰리아 효능 제대로 알기 ! [내부링크]

최근 미디어 전파를 통해 보스웰리아 가 알려지면서 보스웰리아 효능 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는 인도나 아프리카동부 같은 고산지대에 사는 키작은 관목인 '프랑킨센스' 나무의 수액인..

브라질너트 효능 부작용 총정리 ! [내부링크]

 브라질너트는 오예과에 속하는 브라질너트 나무에서 열리는 씨앗을 말하는데요. 브라질 및 페루, 볼리비아, 아마존 북부 지역에서 주로 채취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브라질너트 는 다른 견과류에 비해서..

보리새싹가루 효능 부작용 한눈에 총정리 ! [내부링크]

 보리새싹가루 의 보리새싹은 보리종자의 싹을 틔운 어린 싹을 이야기 하는데요.  이 보리새싹에는 보리가 보유하고 있는 영양성분들이 새싹으로 이동하여 발아되는 과정에서 영양소가 증폭되어 다양한 생리활..

인스타리그램방법 , 리그램하는법 초간단 정리 ! [내부링크]

 최근 SNS 마케팅이 확산되면서 규모가 큰 기업부터 소규모 자영업자까지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인스타리그램방법 을 잘 몰라 각..

누구나 알고 있어야할 男女 성 판타지 [내부링크]

요즘에는 연인들 사이에서 '관계' 는 없어서는 안될 하나의 데이트 코스인데요. 하지만, 폐쇄적 문화에서 교육받고 자란경우 성적으로 자신의 의사를 표출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이라 아직도 소극적인 사람이 많습..

자동차 싸게 사는 9가지 꿀팁! [현대 기아차편] [내부링크]

 남자의 능력을 상징하는 자동차, 그래도 이왕이면 살 때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면 좋죠.  사실 가장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은 법원 경매 자동차 를 구매하는 것인데요. 최근에 법원 경매 를 통해 자동차 를 시..

프리미엄 펫쇼,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 개최! [사전 등록시 무료입장] [내부링크]

 반려동물 박람회 ' 프리미엄 펫쇼 ' 가 오는 6월 7일(금) ~ 6월 9일(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반려동물을 키우기 위해 준비해야 할 최신 필수 아이템들 뿐만 아니라 관련정보까지..

인스타, 페북으로 호감 이성에게 접근하는 비법 ! [남자편] [내부링크]

직장인이 되면서 자연스럽게 이성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드는 가운데 요즘 수많은 소개팅 어플 , 원나잇 어플 , 데이트 어플 들이 생겨나고 이를 통해서 실제로 아주 많은 커플들이 탄생하고 있는데요.  사..

최저가 항공권 구매 비결 6가지 꿀팁! [내부링크]

1. 가장 저렴한 시간대 활용  60일 법칙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최소 2달 전에는 항공권을 구매하셔야 해요.  저렴한 기간 1월 중순에서 3월 초 사이에 여행하는 항공권을 구매하면 유리합니다.  저렴한 요..

금일[ 5월 24일 ] 주식시장 전망 및 이슈 요약 [내부링크]

전일 미증시 글로벌 경기 둔화 우려로 하락 - 국제유가  5.7% 급락, 미국 10 년물과 3 개월물 금리 역전 발생 미 증시는 미-중 무역분쟁이 글로벌 성장을 악화 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높..

금일[ 5월 24일 ] 주식시장 전망 및 이슈 요약 [내부링크]

전일 미증시 글로벌 경기 둔화 우려로 하락 - 국제유가  5.7% 급락, 미국 10 년물과 3 개월물 금리 역전 발생 미 증시는 미-중 무역분쟁이 글로벌 성장을 악화 시킬 수 있다는 우려가 높..

[금일 주식시장 전망 요약] [내부링크]

전일 미증시  증시는 미·중 무역협상 장기화 우려가 부각되며 반도체 및 산업재 섹터가 하락 주도. 더불어 일부 소매 유통업체들의 실적 발표와 국제유가의 하락 또한 부정적인 영향. ..

곧 출시 예정 기대 RPG 게임 Best 3 [사전 예약 정보] [내부링크]

1. 일곱개의 대죄  올해의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의 하나로, 한일 양국 합작으로 제작된 일곱개의 대죄 는 3천만부가 팔린 초대형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넷마블이 제작였다.  게임 진행은 일곱개의 대죄 주인..

대출 못 받으면 바보 사회, 간편 소액 대출 자격 기준 사실상 없어졌다. [내부링크]

< 출처 : YTN >  글로벌 금융정책 기조는 금리가 인상되는 방향으로 조금씩 전환되는 가운데 어려운 경기로 특히 자영업자를 포함하여 대출이 필요한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이에 정부도 기존의 불합리한..

반려동물에 관한 팩폭 명언 모음 [내부링크]

 세상이 각박해지고 물질이 중시될 수록 우리는 정서적 교감을 사람보단 반려견과 더 나누게 되는데요. 인간관계에서 많은 상처를 받은사람은 반려동물하고만 교감하려 하는 경향이 있어요. 반려동물을 우리를..

빅이슈 '역대급' 방송사고 , SBS 어쩌다 여기까지 [사진첨부] [내부링크]

빅이슈 '역대급' 방송사고 발생  오늘(3월21일) 방송된 한예슬, 주진모 주연의 SBS 드라마 '빅이슈' 에서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수준의 방송사고가 발생했다. 방송마지막에 수영장씬에서 사실상 CG 처리..

자존감 높이는법 [내부링크]

 자존감은 자아존중감이라고도 하며,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입니다. 자존감이 높을 수록 자기 긍정감이 높아서 인생을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되는건 이미 많이 알려진 사실이예요. 최근에는 자존감 테스트..

자존감 테스트 , '나'는 지금 괜찮나요 ? [내부링크]

 자존감은 높을수록 자기에 대한 긍정감이 높아서 인생을 살아가는데 큰 힘이 되는데요. 반대로, 자존감이 낮을수록 사물에 대해 객관적인 판단을 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특히, 인간관계에서..

남자들이 설레는 여자행동 Best 10 [내부링크]

 아직 싱글이신분은 남친 만드는 법 으로, 남친이 있으신분은 남친의 관심을 더 받고 싶을 때 활용해 보세요 10위, 생머리 넘길 때  대부분의 남자들은 자신들은 가지고 있지 않은 긴 머리카락 속 그 무엇인가..

여름휴가 준비, 최저가항공권 구입 확실한 비법 4가지 [내부링크]

< 출처 : YTN > 여름휴가 대비 최저가 항공권 구매 시즌 본격 시작  항공권이 여행 경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만큼  '일찍 일어나는 새' 들의 여름휴가를 위한 가장 싼 비행기 표 구하기 경쟁이 시작되었습..

한류효과? 한국남자에 대한 아시아 여성들의 환상 나타낸 영상 화제 [내부링크]

한국남자, 한류효과로 인기 쑥쑥올라가  17년전 KBS 드라마 '겨울연가'로 일본에서 한국남자들의 환상이 조용한 해안가에 쓰나미 밀려오듯 몰아쳤던 시기가 있었다.  당시, 겨울연가 속의 이민형( 배용준 역 )은..

미세먼지 , 피부노화 촉진한다. [내부링크]

<출처 : JTBC > "초미세먼지 노출 누적 될수록 주름 많아져"  미세먼지가 인체에 미치는 연구결과도 속속 나오고 있는데요. 뇌나 호흡기, 그리고 태아에 영향을 주는 것은 이미 알려져 있고 이번에는 피부노화..

1군 발암물질, 미세먼지에 좋은 음식은 ? [내부링크]

< 출처 : YTN > "세계보건기구(WHO), 미세먼지를 1군 발암물질로 분류"  코와 기관지 점막에서 걸러지지 않고 우리 몸속으로 파고든 미세먼지는 기도와 폐 심혈관, 뇌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를..

반려견, 사람보다 미세먼지 에 더 위험 [내부링크]

  ( 출처 : 연합뉴스 TV ) 미세먼지가 심할 수록 반려견에 신경써야 한다.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각한 시기도 전무한데요. 이 미세먼지는 반려견 을 키우는 견주들에게도 적지 않은 걱정과 고민을 만들고 있..

청년수당 , 서울시 거주 청년이면 모두 매월 50만원씩 받을 수 있다 [내부링크]

(출처 : KBS 뉴스)  청년수당, 서울시 거주 청년이면 '무조건' 다 준다.  서울특별시는 청년활동 지원사업 중 하나로 청년수당 을 만 19세 부터 34세까지 미취업 청년들의 구직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매월 50만..

국비직업훈련학교 구직자 재직자 내일배움카드 총정리 [내부링크]

 자영업 위기, 실업률 최고를 찍는 시대에 취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정부에서 직업훈련을 지원해주는 제도가 바로 내일배움카드 입니다.  크게 현재 직장을 다니며 전직과..

내일배움카드 통한 남녀노소 국비지원 취업이직준비 열풍 [내부링크]

(출처 : YTN 뉴스) 구직 이직을 위한 교육비용이 무료다  취업준비는 젊은청년이나 은퇴한 중년에게는 시간과 비용이 많이 들기 마련인데요. 실업률이 올라감과 동시에 현재 국비직업훈련학교 등을 통해 국가의..

CMA 금리비교 나만 몰랐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센스백화점 재테크센스이야기 입니다.  약 10년 전에 CMA라는 통장이 나왔을 때 하루만 넣어두어도 이자가 붙는 신기한 통장으로 입소문이 나서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해 졌는데요 !  오늘은 CMA 통장..

정기적금 금리비교 Best 10 [자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센스백화점 재테크센스 이야기 입니다.  바로 앞에 ' 정기적금 금리비교 Best 10 [정액] ' 이란 제목으로 정기적금의 두가지 타입 중 정액식 정기적금 금리를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자유식 정기..

정기적금 금리비교 Best 10 [정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센스백화점 재테크센스 이야기 입니다.  오랜기간의 저금리 기조가 최근에 미국을 시작으로 그 방향이 바뀌고 있는데요, 환율 방어를 위해 한국은행도 발맞춰 금리를 인상 할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

대출이자계산기 이렇게 쓸모 있을 줄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센스백화점 재테크센스 이야기 입니다.  우리가 살다보면 대출을 해야할 때가 누구나 있는데요, 돈 관리를 잘 하던 사람도 집을 구해야 하는 상황을 마주하면 주택담보 대출이나, 전세 대출 등을 알..

적금 이자 높은 은행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센스백화점 재테크센스 이야기 입니다.  글로벌 경제가 미국에서 부터 금리 인상 기조로 전환이 되면서 위험자산이 안전자산으로 흘러 들어오고 있는데요.  지난해 11월 한국정부도 기준금리를 1...

정기예금 금리비교 Best 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센스백화점 재테크센스 이야기 입니다. 재테크이야기를 할 때 금리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지요 ! 오늘은 정기예금 금리비교 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세계 경제가 미국을 시작으로 긴축과..

커머스 에서 확인해야 할 전환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센스백화점 마케팅 이론 이야기 입니다. 앞에서 우리가 마케팅에서 알아야할 성과 지표 들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오늘은 우리가 만약에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할 경우 알아두면 좋은 커머스 에..

2019년 띠별 신년 운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센스백화점 입니다. 오늘은 새해도 밝았고 해서, 시간이 조금 지나긴 했지만 2019년, 기해년 띠별 신년 운세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께요 ! 우리 십이간지 동물들 캐릭터가 참 귀엽네요 ^^ 모두 새해..

클릭 관련 지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센스 백화점 마케팅 이론 이야기 입니다 앞전시간에 주요 마케팅 지표에 이어 이번시간에도 마케팅에서 사용되는 지표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 갈께요 ! 온라인에서 마케팅은 얼마나 많은 트채픽을 발생..

마케팅 지표 _ 노출 과 도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센스 백화점 마케팅이론 이야기 입니다.  기업에서 준비한 홍보 컨텐츠를 실제 소비자에게 노출하게 되면 기업은 자신의 컨텐츠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보았을까 궁금해지기 마련인데요.  이러한..

디지털 마케팅 성과 분석 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센스백화점 마케팅 이론 이야기 입니다. 앞전에 디지지털 마케팅 SEO 와 SEM 에 대하여 알아 보았는데요, 이렇게 마케팅을 진행하고나면 우리는 각 KPI 에 따라 그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어야 현재 진행..

검색엔진 마케팅 ( SEM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센스 백화점 마케팅 이론 이야기입니다 ! 지난 시간에 건색엔진 최적화 SEO 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 보았는데요  오늘은 그 보다 좀 더 넓은 개념인 검색엔진 마케팅 SEM 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볼까해요..

검색엔진 최적화 ( SEO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센스 백화점 마케팅 이론 이야기 입니다. 오늘은 검색엔진 최적화( SEO ) 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 기업은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검색엔진 상에서 잠재고객이 특정 키워드를 입력했을..

퍼포먼스 마케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센스 백화점 마케팅 이론 이야기 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 브랜딩 마케팅에 이어, 이번에는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께요 ! 퍼포먼스 마케팅이란 유저의 행동을 수치화 하고 이를 최..

브랜드 마케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센스 백화점 마케팅 이론 이야기 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에 있어 크게 브랜드 마케팅 과 퍼포먼스 마케팅 으로 나눠볼 수 있을것 같은데요 그럼 브랜드 마케팅이런 무엇을 뜻하는 것일까요? 브랜드..

디지털 마케팅 목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센스백화점 마케팅 이론 이야기 입니다. 기업에서는 예산을 집행하여 마케팅을 하는 만큼 그 목표를 명확히 하여 진행을 하게 되는 데요. 그럼, 실제로 마케팅을 집행함에 있으서 어떤 목표를 가질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