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h6628의 등록된 링크

 kbh66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86건입니다.

장미꽃 한송이 드립니다. [내부링크]

인천대공원 장미원에 가을장미가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정겹습니다. ㆍ ㆍ 색색이 이쁜 송이송이 장미꽃들 보시면서 가을 이쁘게 시작해 봅시다 ㆍ ㆍ 10월입니다 사랑하기 좋고 사랑받기 좋은 10월입니다 받은..

장미꽃 보시면서 10월 멋지게 출발 하세요 [내부링크]

인천대공원 장미정원에 장미꽃이 활짝 피고지고 가을장미들이 화려하게 가을을 더 빛나 보이게 합니다 ㆍ 장미꽃 보시면서 10월도 힘차게 멋지게 출발해 봅시다. ㆍ 더불어 3일 연휴 알찬 시간들 보내시기 바랍니..

꽃과 나비와 함께 9월 마무리 잘하세요 [내부링크]

인천대공원에서 꽃과 나비 친구들과 한참을 놀았니다. ㆍ 9월을 보내며    저기 저 날아가는 기러기 영어를 배우고 가나 승리의 V자를 그리며 이 곳을 떠나네 제식훈련도 제대로 배워 간격 맞춰 호흡 맞춰 흔..

9월 마지막날 코스모스와 함께 마무리 잘하세요 [내부링크]

9월이 갑니다. 10월이 옵니다. 사람사람마다 한달씩 달이가고 날이 갑니다 모두 먼 길 걸으면서 한달 쯤 쉽게 보내는 것 같지만 그안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들이 있는지 나는 잘 모릅니다 한달이 아니라 하루인들..

인천대공원 가을 풍경 [내부링크]

인천 대공원 가을풍경 코스모스꽃이 흔들 거리며 유혹하는 손짓 인천대공원에서 가을을 만끽하라는 유혹의 손짓 가을의 길목 코스모스꽃 들의 향연을 느껴 보세요 주말 인천대공원에서 가을을 맘껏 느껴 보시기..

인천대공원 가을 풍경 [내부링크]

가을 바람을 싫고온 9월도 이제 끝자락 입니다. 어여쁜 노래로 가득 채우고 싶은 가을 입니다. ㆍ ㆍ 시 한편과 함께 가을을 나누어 봅니다 ㆍ ㆍ ㆍ 가을 / 김용택 가을입니다. 해질녙 먼 들 어스름이 내 눈 안..

인천대공원 가을 풍경 [내부링크]

인천대공원에서 만난 가을풍경 운치있는 풍경 누군가와 함께 걷고 싶은 곳 가을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가을 보내세요 ㆍ ㆍ 코스모스 - 이해인 바람이 가을을 데리고 온 작은 언덕길엔 코스모스 코스모스 분홍빛..

인천대공원 가을 풍경 [내부링크]

2022. 9. 27 인천대공원 가을의 길목으로 유혹하는 풍경들이 기분좋게하는 날들 입니다. 바람에 흔들거리는 코스모스와 황화코스모스가 발걸음을 멈추게하는 가을날들 좋은 시간들 많이 나누시기 바랍니다. ㆍ ㆍ..

황화코스모스꽃 [내부링크]

인천대공원 황화코스모스꽃 꽃말이 넘치는 야성미 애정이라고 하네요 ㆍ 요즘 여기저기 많이 피워 주변에서 많이들 볼수 있는 꽃 황화코스모스꽃 보시면서 미소짓는 시간들 보내세요 ㆍ ㆍ

코스모스꽃 [내부링크]

인천 대공원에서 ㆍ 코스모스의 꽃말은 소녀의 순정 또는 순수라고 한다 ㆍ ㆍ 꽃말처럼 정말 순수한 꽃이고 수수하고 아름다운 꽃 코스모스 보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ㆍ ㆍ

9월 끝자릭 꽃무릇 보면서 마무리 잘하세요 [내부링크]

인천 드림파크야생화공원 꽃무릇 ㆍ ㆍ 9월이 갑니다. 10월이 옵니다... 사람 사람마다 한 달씩 달이 가고 날이 갑니다. 모두 먼 길 걸으면서 한 달쯤 쉽게 보내는것 같지만 그 안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들이 있..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공원 백일홍꽃 [내부링크]

인천 드림파크야생화공원 백일홍꽃 ㆍ ㆍ 벌써 9월의 끝자락입니다! 가을이 오니 괜시리 더 바쁜것 같습니다. 아마도 한해도 자꾸만 끝자락을 향해 달음질 해서 그렇지 않나 싶습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며..

월미도의 황홀한 노을 함께 해보세요 [내부링크]

저녁 하늘에 퍼지는 노을은 황홀함을, 때로는 처연함을 자아내 눈과 마음을, 발걸음을 붙잡아 둡니다. 노을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오늘이 우리에게 보내는 작별인사입니다. ㆍ ㆍ ㆍ 노을 / 신동집 더없이 날..

일몰이 아름다운 월미도에서 바라본 노을 [내부링크]

월미도 노을 스마트폰으로 담아본 일몰 풍경 요즘 노을 모습이 참 아름답지요 가까운 곳에서 해지는 풍경 함께 하보세요 ㆍ ㆍ

꽃무릇 즐감하세요 [내부링크]

2022. 9. 21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꽃무릇 ㆍ ㆍ 당신의 하루에 행복 가득한 마법의 가루를 뿌려드립니다. 오늘도 행복꽃 웃음꽃 만땅인 하루 보내세요!

월미도에서 바라본 노을빛 [내부링크]

인천 월미도 노을 빛속으로 멀리 가지 않아도 볼수 있는 곳이어서 자주 월미도 노을을 포스팅 한다. ㆍ ㆍ 월미산에서 가볍게 운동하고 뒷풀이로 월미도 바닷가에서 바라보는 노을은 덤으로 하루의 선물로 마무리..

꼬리풀 [내부링크]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ㆍ ㆍ 꽃말이 달성 처음 들어보는 꽃 꼬리풀 ㆍ ㆍ 당신의 하루에 행복 가득한 마법의 가루를 뿌려드립니다. 오늘도 행복꽃 웃음꽃 만땅인 하루 보내세요!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꽃들과 만남 [내부링크]

베롱나무꽃 해당화꽃 미국부용 두메부추 개망초꽃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꽃들과의 만남 ㆍ ㆍ

꽃무릇 [내부링크]

꽃무릇 2022. 9. 22 인천 드림파크 ㆍ ㆍ 이룰수 없는 사랑 꽃이 지고 나면 잎이 나므로 꽃과 잎이 평생 만날수 없는 슬픈 꽃무릇 이기도 하네요 ㆍ ㆍ 신비스러운 꽃 보시면서 즐거운 휴일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인천 월미도에서 따뜻한 노을 풍경 즐겨 보세요 [내부링크]

인천 월미도 바다를 볼 수 있는 곳 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곳 젊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 곳 노을이 아름다운 곳 ㆍ ㆍ 주말 나들이 하기 좋은 계절 인천 월미도에서 붉은빛 노을을 보시면서 멋진 인생샷 한장 남..

가을로의 초대 월미도 황금빛 노을 [내부링크]

월미도 황금빛 노을 풍경 매일 지는 것이지만 매일매일 다른 모습을 보여 주는 자연의 풍경 참 아름답지요 ㆍ ㆍ 노을 보시면서 주말 휴일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ㆍ ㆍ

섹시한 여인 나비바늘꽃 가우라 [내부링크]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색시한여인 가우라 나비바늘꽃 ㆍ ㆍ

인천 드림파크 나비바늘꽃 가우라 [내부링크]

인천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나비바늘꽃 가우리가 길양쪽으로 가득 꽃길 ㆍ ㆍ 멋진 꽃길 걷고 싶은 꽃길 좋은 사람과 손잡고 걸어 보세요 . ㆍ 느낌이 있는 길 불금 오늘 멋진 시간들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비바늘꽃 가우라 [내부링크]

꽃 모양이 나비와 같다고 해서 '나비 접(蝶)'자를 써서 흰색은 백접초, 분홍색은 홍접초라고도 부른다. 가을에 피어있는 분홍나비바늘꽃(홍접초)의 꽃말은 '섹시한 여인' 또는 '떠나간 이를 그리워함'이라고 한다..

인천 드림파크 하늘 구름 반영 수채화 같은 풍경 [내부링크]

인천 드림파크 갈대와 늪 그리고 하늘과 구름이 반영되어 만들어 낸 수채화 같은 풍경 가을이 성큼 오고 있는 모습이네요 ㆍ ㆍ 매일매일의 아침이 아름다운 가을빛으로 정성과 마음을 가득담아 벗님들의 삶에..

꽃무릇 [내부링크]

석산(石蒜)은 서해안과 남부 지방의 사찰 근처에 주로 분포하고, 가정에서도 흔히 가꾸는 여러해살이풀이다. 사찰 근처에 많이 심은 이유는 이 식물에서 추출한 녹말로 불경을 제본하고, 탱화를 만들 때도 사용..

시흥갯골생태공원 여유로운 풍경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가을이 오는 길목의 여유로운 한적한 풍경들 ㆍ ㆍ 살랑살랑 가을 바람이 창가에 불어오는 고운 아침입니다. 정겹고 아름다운 날 행운이 함께하는 날 되시고 사랑주고 사랑받는 행복한 수요일..

시흥갯골생태공원 모델이 되어준 백로 친구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에서 만난 백로 친구를 소개해 보았습니다 ㆍ 감사하는 마음 하나 만으로도 행복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ㆍ ㆍ..

활짝 핀 해바라기꽃 보며 재물과 행운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해바라기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행운 (혹은 재물, 돈)을 불러오는 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흔히 해바라기는 돈이 들어오는 꽃이란 인식이 있는데요. 실제로 해바라기 꽃을 좋아하는 사람도 많..

시흥갯골생태공원 풍경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가을로 가는 풍경들 ㆍ 먼저 웃고 먼저 사랑하고 먼저 감사하자 그리하면 나의 삶이 평범하지만 진주처럼 영롱한 한 편의 시가 될것입니다 ㆍ ㆍ

해바라기꽃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해바라기 꽃 해바라기꽃이 지면 가을이 성큼 또 우리를 반겨 주것지요 ㆍ 가을의 길목 오후에 시간도 즐겁게 마무리들 잘 하시기 바랍니다. ㆍ ㆍ ㆍ

해바라기 꽃 보시면서 월요일 힘차게 출발 하세요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활짝 미소짖는 해바라기 꽃 보시면서 ㆍ 한 주의 시작이 좋으면 일주일이 좋아 집니다. 힘찬 출발로 즐겁고 행복한 한 주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ㆍ ㆍ

시흥갯골생태공원 가을의 길목에서 서성이는 풍경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가을로 들어서는 길목에서 서성이는 풍경이 조금은 애잔해 보이기도 하네요 ㆍ ㆍ

시흥갯골생태공원 느낌이 있는 풍경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느낌이 있는 풍경 ㆍ ㆍ ㆍ

해바라기 꽃처럼 활짝 웃는 날 되세요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활짝 웃는 해바라기꽃 보시며서 휴일 즐겁게들 보내세요 ㆍ ㆍ

시흥갯골생태공원 해바라기꽃 보시면서 미소짓는 휴일 보내세요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해바라기꽃 보시면서 가을 정취 느껴 보세요 ㆍ ㆍ 오늘도 사랑하는 마음으로...!!! 사람을 가슴아프게 하는 것도 사람이고,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도 사람입니다. 나로 인해 가슴 아픈 이가..

시흥갯골생태공원 초가을 풍경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초가을 풍경 느껴 보세요 ㆍ ㆍ

가을전령사 코스모스 꽃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가을전령사 코스모스 꽃 보시면서 불금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ㆍ ㆍ

행복한 가을을 선물 합니다 [내부링크]

코스모스 한들한들 ㆍ 시흥갯골생태공원 초가을 풍경 느껴 보세요 ㆍ ㆍ

코스모스꽃 보시면서 가을 분위기 느껴 보세요 [내부링크]

코스모스 가까이 담아 보았습니다. 코스모스꽃 보시면서 미리 가을 정취 느껴 보세요 ㆍ ㆍ

시흥갯골생태공원의 초가을 풍경 [내부링크]

시흥갯골생태공원 가을이 어느새 살짝이 우리 곁으로 와버렸네요 코스모스가 활짝 피어있는 모습이 시간이 참 빠르다는 것을 실감케 합니다. ㆍ ㆍ 시흥갯골생태공원의 한적하고 여유있는 풍경이 나들이하기에 좋..

강화 고구저수지 연꽃 [내부링크]

강화 교동도 고구저수지 연꽃 ㆍ ㆍ 안녕 내년에 더 이쁘게 피어 만나요 ㆍ ㆍ

강화 교동 고구저수지와 연꽃 [내부링크]

강화 교동 고구저수지와 연꽃 ㆍ ㆍ 남은 오후에 시간도 마무리 잘하시고 해피한 저녁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여객선 바다에서 바라본 노을 풍경 [내부링크]

추석 명절을 보내고 청산도에서 완도로 가는 바닷길 여객선에서 맞은 노을 멋진 태양이 하루해를 마감하는 모습을 보여 주길 기대했는데 그냥 밋밋하게 넘어가 버렸다 아쉽게도 ㆍ ㆍ 하얀 물결이 고향 청산도와..

청산도를 떠나면서...배위에서 바라본 노을 풍경 [내부링크]

추석을 보내고 고향 청산도를 떠나면서 여객선에서 바라본 노을 풍경 보시면서 ㆍ ㆍ 당신 주변 사람이 문득 행복하냐고 물어올 때 곧바로 행복합니다 라고 대답할 수 있게 당신이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ㆍ..

해바라기 꽃 보세요 [내부링크]

추석연휴 모두들 잘 보내셨나요? 연휴의 마지막날과 함께 시작된 월요일! 명절내내 쌓인 피로 싹 푸시고~ 상쾌한 마음으로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행복하고~ 더 많이 사랑하고 사랑받는~ 사랑으로..

청산도 청송해변의 아름다운 노을 [내부링크]

청산도 집 옥상에서 바라본 노을 청송해변 소나무와 바다 하늘 구름 태양이 하나가 되어 멋진 노을 풍경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ㆍ ㆍ 추석 명절 즐겁게 보내셨는지요?^^ 가족들과 함께 보낸 따뜻한 시간을 밑거름..

추석 명절 고향 가는 길 [내부링크]

고향가는 길 인천에서 밤 12시 출발 완도여객터미널 9일 아침 07:30분 도착 완도에서 08:30분 여객선 승선 청산도 09:30분 도착 그리운 집에 도착 했습니다. ㆍ ㆍ 추석 명절 고향 한번 오는길이 참 멀고도 먼 길..

추석 풍요로운 한가위 되시기 바랍니다 [내부링크]

올 추석에는 가족들과 함께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을 비는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보시기 바라며, 그 소원 꼭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ㆍ ㆍ 한 해의 풍요로움이 여실이 느껴지는 한가위가 왔습니다..

해바라기꽃 사랑 [내부링크]

해바라기 꽃처럼 활짝 웃는 모습으로 살아 갑시다 ㆍ ㆍ ㆍ 올 추석에는 가족들과 함께 보름달을 보면서 소원을 비는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보시기 바라며, 그 소원 꼭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해바라기꽃 [내부링크]

강화 교동 난정해바라기정원 해바라기꽃 ㆍ ㆍ 풍요의 대명사 추석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추석을 맞이하여 가정에 두루 행복과 평안이 함께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난정해바라기정원 해바라기꽃 [내부링크]

인천 강화 교동 난정해바라기정원 해바라기꽃 보시면서 추석 연휴 멋지게 출발하세요 ㆍ ㆍ 추석연휴의 시작! 오늘부터 시작되는 고향길! 오고 가시는 길 무사하시고 복된 추석되시길 바라며 가족과 함께 행복한..

강화 교동도 난정해바라기정원 해바라기꽃 [내부링크]

강화 교동도 난정해바라기정원 오늘도 해바라기꽂처럼 환짝 웃는 미소짓는 시간 보내세요 ㆍ ㆍ 오늘은 본격적으로 가을 날씨에 들어선다는 백로입니다. 행복을 가득담은 예쁜 웃음꽃 활짝 피우시는 쾌청한 하루..

난정해바라기정원 해바라기꽃 [내부링크]

훌쩍 떠나 다녀 온 곳 강화도 교동 난정해바라기정원 강화도라 가까운 곳인줄 알고 검색도 않고 훌쩍 떠났다가 차량 출발하기전 티맵을 켜니 헐 한시간이 훌쩍 넘는다. 강화도 끝 교동도 덕분에 드라이브도하고..

애교쟁이 삼백이를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무슨 생각을 하는 건지 ㆍㆍㆍ 주인을 기다는 것일까? 이름은 삼백이 숫컷 생긴것도 귀엽지만 체구와는 달리 애코가 넘치는 삼백이 장난도 잘하고 키우고 싶은 정도 많은 친구 랍니다. ㆍ 지인이 여행가면서..

손녀자랑 [내부링크]

손녀자랑 6개월 갓넘는 손녀의 하나하나 행동이 너무나 귀엽습니다. 이쁜 손녀 귀여운 손녀 자랑해 봅니다. ㆍ ㆍ

태풍 힌남노가 지난 후 하늘 모습 [내부링크]

태풍 힌남노가 지나간 흔적 언제 그랬냐는 등 하늘은 햇살이 반짝 드러내고 있네요 ㆍ ㆍ 태풍에 큰 피해 없으시길 기원합니다! 무탈한 하루 되세요!

용현갯골유수지 도요새 [내부링크]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도요새 ㆍ ㆍ 밤새 태풍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관곡지 홍련 [내부링크]

관곡지 홍련 ㆍ 내년에 또 만나요 ㆍ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모두들 태풍에 무탈하시기를.. 평안 가득한 한주되시기를... 행복 가득한 한주되시기를... 소중한 당신의 한주를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이..

백로들과의 만남 용현갯골유수지 [내부링크]

왜가리 백로와 왜가리 용현갯골유수지 백로들의 모습 ㆍ ㆍ ㆍ 전국적으로 태풍 '힌남노'로 인한 비가 내립니다. 태풍에 모두들 피해 없으시길 기도합니다.. 평온한 휴일 되시길 기원합니다.

북성포구 일몰 [내부링크]

인천 북성포구 일몰 모습 보시면서 ㆍ ㆍ 근심 걱정 모두 잊으시고 활짝 웃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ㆍ 힌남노 강력한 태풍 미리미리 대비하여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북성포구 불타는 노을빛 [내부링크]

인천 북성포구 하늘이 붉은빛으로 한폭의 풍경화를 그려 놓았습니다. ㆍ 오메 어째야 쓰까요 불났는디 빨랑 119를 불러야 쓰것소야 ㆍ ㆍ 북성포구 불타는 노을 보시면서 주말 저녁 편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북성포구의 아름다운 노을 풍경 [내부링크]

인천 북성포구의 아름다운 노을 보시면서 9월에 맞는 첫 주말 즐겁게 보내시고 편안한 쉼의 시간들이 되시기 비랍니다. ㆍ ㆍ 사랑할 수 있을 때 아껴줄 수 있을 때 미루지 말고 사랑하라 아낌없이 사랑하라 하루..

관곡지 수련과 주변 풍경 [내부링크]

관곡지 연꽃이 진자리에 수련이 예쁘게 피어 자리를 메꾸어 주기를 바래 보면서 ㆍ ㆍ 우담바라꽃

북성포구 노을 [내부링크]

인천 북성포구 해지는 노을 풍경 ㆍ ㆍ 정리하지 못하고 그냥 올리다보니 장수가 많습니다 이해하시고 보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2.8.31

북성포구 노을과 연기 [내부링크]

인천 북성포구 해지는 노을 풍경이 아름다운곳 일몰사진 찰영 장소로도 소문이 난곳 해지고나면 야겸 사진도 겸해서 찍을수 있는곳 건너편 공장 꿀뚝에서 나오는 연기로 인해 색다른 사진은 찍을수 있는곳 ㆍ..

관곡지에서 만난 백로들의 모습 [내부링크]

ㆍ ㆍ 9월이 오면!!!..... 들에다 바람을 풀어 주세요 타오르는 불볕 태양은 이제 황금 빛으로 바꿔주시고 거두어 드릴 것이 없어도 삶을 아프게 하지 마소서 그동안 사랑없이 산 사람이나 그동안 사랑으로 산 사..

관곡지 수련과 주변 풍경 [내부링크]

관곡지 연꽃테마파크로 화려했던 모습들도 서서히 사라져가는 모습들이 왠지 허전한 마음이 드는 느낌이네요 ㆍ ㆍ 한여름 무더운 때약볕에서 꽃을 피우고 보여 주느라 애썻다. 이제 내년에 더 이쁜 모습으로 다..

관곡지에서 모델이 되어준 백로 친구들 [내부링크]

쇠백로 부리는 검은색이다 발가락 노란색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연을 캐고 있는 곳에서 먹이를 잡아 먹기 위해 앉아있는 모습들 ㆍ ㆍ 관곡지 백로 보시면서 9월도 멋지게 출발해 봅시다

관곡지에서 만난 백로 친구 [내부링크]

관곡지 하얀백로 2022.8.26 ㆍ ㆍ 연꽃 만나러 갔다가 덤으로 백로가 한참 동안 모델이 되어 주었니다. ㆍ 백로 보시면서 좋은꿈 꾸시고 9월에도 늘 좋은 마응으로 만날수 있으시기를 바래 봅니다. ㆍ ㆍ 8월 한..

관곡지 홍련 [내부링크]

관곡지 홍련 8월을 정리하면서 한여름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게 해주었던 연꽃 홍련 보시면서 ㆍ 8월의 마지막 날 뜨거운 태양, 많은 비로 고생했던 8월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시간들을 건강하게 잘 마무리하시..

관곡지 연꽃과 수련 [내부링크]

관곡지 연꽃과 수련 보시면서 8월 마지막날 마무리 잘하시고 9월에도 늘 건강한 모습으로 더 멋진 날들 보내시기를 바래 봅니다. ㆍ 무더운 8월 한달 수고 많으셨습니다. ㆍ ㆍ

관곡지 연꽃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2022.8.26 관곡지 연꽃 끝물 아쉬워서 연꽃을 만나고 왔습니다. ㆍ

관곡지 나들이 연꽃들과 데이트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홍련 백련 연꽃들도 하나씩 이별을하고 하나둘 마지막 꽃을 피우고 지고 있는 모습이 아쉬움을 느끼게 하는 곳 연꽃이 지고난 모습들과 잡초 풀들 마저도 싱그럽고 보이는 관곡지 모습 보..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산책 [내부링크]

시흥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연꽃은 막바지 연꽃이 진 자리에 남아있는 흔적들을 바라보면서 가는 여름을 보내 듯 산책을 하면서 흔적들과 함께 해보았습니다. ㆍ ㆍ

수원노송지대 노송과 맥문동 [내부링크]

수원 노송지대 오래된 노송들과 맥문동이 하나가 되어 더 분위기 있고 운치가 있는곳 산책하기 좋은 곳 한여름 뜨거운 태양을 식혀 주었던 시간도 이제는 여름을 보내 듯 맥문동과도 이별을 해야 것네요 보랏빛..

수원노송지대 맥문동 [내부링크]

수원노송지대 맥문동 ㆍ ㆍ 내년을 기대해 봅니다 ㆍ ㆍ

수원노송지대 맥문동 [내부링크]

바쁘게만 살아가는 삶이지만 넉넉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있어서 희망과 기쁨을 전해줄 수 있는 사람들이 있어서 세상은 참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월간 ‘좋은 생각’-

수원 노송지대 노송들과 맥문동 [내부링크]

수원 노송지대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노송들과 보릿빛 꽃향기를 뽐내는 맥문동을 함께 볼수 있는 곳 수원노송지대 공유해 봅니다. ㆍ 주말 휴일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ㆍ ㆍ

맥문동과 보랏빛사랑 [내부링크]

맥문동 수원노송지대 꽃보다 사람이 아름답다. 보랏빛 꽃과 사람이 하나가 되니 맥문동 꽃밭이 환해 지네요 ㆍ ㆍ 일요일 맥문동 꽃 보시면서 오늘 하루 행복으로 시작해서 행복으로 마무리하는 즐겁고 행복한..

보랏빛 꽃 맥문동 수원노송지대 숲길 [내부링크]

오늘 하루 하늘도 맑고 쉬원한 바람이 가을을 느끼게 해주었던 토요일 주말은 잘들 보내셨지요 ㆍ 남은 저녁 시간도 보랏빛 향기를 느낄수있는 맥문동꽃 보시면서 편안하고 고운밤 굿밤 되세요

보랏빛 향연 맥문동 꽃 [내부링크]

수원 노송지대 맥문동 보랏빛 꽃 보시면서 주말 잘보내세요 ㆍ ㆍ 기대와 설렘을 가득 안고 좋은 일은 햇살처럼 스며들고 나쁜 일은 바람처럼 날아가길 바랍니다! 기쁨이 2배가 되는 활짝 웃는 하루 보내세요~

맥문동 수원 노송지대 [내부링크]

수원 노송지대 맥문동 분홍빛 양탄자를 깔아 놓은 듯 맥문동꽃이 활짝 피어 반기는 수원 노송지대 소나무들이 쭉쭉 하늘로 뻗어있는 모습 또한 멋진 곳 막문동과 오래된 노송 소나무들을 만날수 있는 곳 수원..

백로들이 한가롭게 노는 모습 용현갯골유수지의 [내부링크]

백로들의 여유롭게 노는 모습들이 평화로워 보입니다. ㆍ 백로들의 멋진 모습 보시면서 금요일 마무리 잘하시고 주말 멋지게들 보내세요 ㆍ ㆍ 바람도 맑고 내 마음도 맑습니다. 오늘 하루 힘든 일 있더라도 미소..

백로와의 데이트 용현갯골유수지 [내부링크]

백로 사진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ㆍ ㆍ 정신없는 하루 일과 중에 문득 떠올라 빙그레 미소 짓게 하는 휴식 같은 사람이 되자 마음이 울적하고 온통 젖어 있을 때 곁에 있다면 위로가 될 거 같은 따뜻한 사람이 되..

백로의 멋진 날개짓 [내부링크]

인천 용현갯골유수지의 평온한 풍경 ㆍ 오늘도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ㆍ ㆍ 사람이 하늘 처럼 맑아 보일때가 있다 그때 나는 그 사람 에게서 하늘 냄새를 맡는다 텃밭에서 이슬이 내려 앉은..

백로의 아름다운 비상 용현갯골유수지 [내부링크]

백로들의 아름다운 비상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비상하는 백로들의 멋진 날개짓 보시면서 뜻깊은 날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백로와 새들의 쉼터 용현갯골유수지 [내부링크]

왜가리 새들이 자유롭게 날개짓을하며 비상하는 곳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새들을 공유해 봅니다. ㆍ ㆍ 시간관계상 정리하지 못하고 올리게 된점 양해 하시면서 보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ㆍ ㆍ

백로와 새들의 낙원 용현갯골유수지 [내부링크]

새들의 따뜻한 보금자리 새들의 평온한 쉼터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백로 왜가리 갈매기 등 많은 새들이 평화롭게 공존하며 사는 곳 새들의 여려가지 몸짓 보시면서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래 봅니다...

백로와 새들의 천국 용현갯골유수지 [내부링크]

저어새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새들의 천국 백로와 저어새 갈매기들의 놀이터 즐감하세요 ㆍ ㆍ 사진은 정리가 도지 않았기에 이해하시면서 보아추시기 바랍니다 ㆍ ㆍ

백로들의 만찬 용현갯골유수지 [내부링크]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백로의 먹이 먹는 모습 ㆍ 사진을 정리하지 못하여 찍은대로 그냥 올려 봅니다. 양해 바랍니다. ㆍ ㆍ

용현갯골유수지 백로의 먹이사냥 [내부링크]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새들의 보금자리 백로의 먹이사냥하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ㆍ ㆍ 사진이 많다보니 정리하지 못하고 그냥 올립니다. 이해 바랍니다. ㆍ 항상 찾아 주시고 도움 주시고 인사 주신 모든..

선녀바위해수욕장 붉은 태양 [내부링크]

인천 선녀바위해수욕장 (2022.8.20) 바다 수평선 넘어 산자락으로 넘어가는 태양을 폰으로 최대한 땡겨서 잡아 보았습니다. 붉은 태양 보시면서 오후에 시간도 즐겁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선녀바위해수욕장 노을이 주는 힐링 [내부링크]

선녀바위 인천 선녀바위해수욕장 해지는 아름다운 노을 풍경 보시면서 즐거운 하루 해피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ㆍ ㆍ 잠 속에 나를 묻고 나를 잊네 그의 품에 안기면 누구라도 용서하는 천사의 마음이 되네 감..

선녀바위해수욕장 노을 [내부링크]

선녀바위 인천 선녀바위해수욕장 (2022.8.21) 인천 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 해지는 노을 풍경 일몰이 아름다운 곳이지요 ㆍ 어제 일요일 바람쐬러 갔다가 마침 해넘어가는 시간과 타이밍이 맞아서 폰으로 담아..

용현갯골유수지 백로의 날개짓 [내부링크]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2022.8.20) 백로들의 날개짓 백로들이 한가롭게 먹이 사냥을 하는 모습 갈매기들의 여유로운 물놀이 모습 용현갯골유수지의 백로와 오리들의 멋진 풍경 보시면서 ㆍ 월요일! 이번주는 즐거..

용현갯골유수지의 여유로운 풍경 [내부링크]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2022. 8. 20) . ㆍ 사람을 좋아하고 만남을 그리워하며 작은 책갈피에 끼워 놓은 예쁜 사연을 사랑하고 살아있다는 숨소리에 감사하며 커다란 머그잔에 담긴 커피 향처럼 인생이 담긴 향기..

용현갯골유수지 새들의 보금자리 [내부링크]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2022. 8. 20) 인천 용현갯골유수지가 잘관리 되면서 새들의 보금자리로 자리 잡았다. 많은 새들이 용현갯골유수지 쉼터에서 편안하게 쉬면서 즐기는 모습들 백로 가마우지 저어새 갈매기 도..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내부링크]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2022. 8. 20) ㆍ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미소로 인사 나누며 미소로 정을 나누며 서로에게 행복을 드리는 좋은 아침을 열어 가시기를 바랍니다

인천 용현갯골유수지의 쉬원한 풍경 [내부링크]

용현갯골유수지 (2022. 8. 20) 인천 송도가는길 해안도로 우측 유수지 토요일 날씨도 맑고 집안에만 있기에는 시간이 아까워 잠시 나갔다 왔다. 블로그 거리도 바닥나고 겸사겸사 집에서 가까운 곳 새들의 천국..

하얀무궁화꽃 [내부링크]

하얀무궁화꽃 월미산 정상에서 ㆍ ㆍ 오늘은 우리나리꽃 무궁화꽃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하얀무궁화꽃 보시면서 금요일 즐거운 마음으로 마무리 잘하시고 멋진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ㆍ ㆍ ㆍ 즐겁게 사는 것..

무궁화꽃 [내부링크]

무궁화꽃 (2022.8. 18) 우리나라꽃 무궁화 월미산 정상에서 활짝 핀 무궁화꽃으로 인사 드립니다. ㆍ ㆍ 장마와 무더운 날씨의 교차로 냉방병에 걸리기 쉬운 날들입니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언제나 당신의..

큰나무수국꽃 [내부링크]

큰나무수국꽃 (2022.8.18) 월미산에서 운동겸 산책 중 오늘은 월미산 둘레길에 피어있는 큰나무수국꽃을 모셔 왔습니다. 큰나무수국꽃 보시면서 오늘 하루 기분좋게 즐거운 마음으로 마무리 잘하셨으면 좋겠습니..

우리집 반려견 밥이를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우리집 반려견을 소개 합니다. 이름은 밥 나이 14세 ㆍ 참 시간이 빨리 흘러 갔네요 밥이와 맍난지가 13년 넘었네요 그동안 밥이와 같이 살면서 많은일들이 있었지만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자라 준것만도 고마..

청산도 청송해변 한폭의 풍경화를 그려 놓은 듯한 노을 풍경 [내부링크]

2022. 8. 15 아버님 기일전날 ㆍ 청산도 아름다운 노을 풍경 보시면서 오늘 하루도 힘내시고 화이팅 해봅시다ㆍ ㆍ ㆍ

청산도 하늘에 펼처지는 한 폭의 수채화 같은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하늘에 펼처지는 한 폭의 수채화 같은 풍경 일부러 그리기도 힘든 풍경들을 자연은 알아서 그렸다 지웠다 자유자재로 만들어 내는 모습이 요술쟁이가 요술방망이로 그려내는듯 섬세한 풍경들이 눈을 즐겁..

고향 청산도에서 밤 낚시와 달 [내부링크]

2022. 8. 13 고향 첫째날 ㆍ 고향 청산도 오랫만에 동네앞 바닷가 밤바다 장어 낚시 달밝은 밤 달빛 아래 치킨에 캔맥주 한잔 참 오랫만에 느끼는 즐거움 고향 동네앞 바닷가에서 밤낚시 참 많이도 했었는데 아..

보름달 참 오랫만에 보네요 [내부링크]

베란다 창문으로 보이는 보름달이 너무 맑게 밝게 떠있어 담아 보았습니다. ㆍ 보름달 참 오랫만에 보네요 공유해 봅니다. ㆍ ㆍ 땅을 보고 웃었는데 할 일이 있었고 사람을 보고 웃었는데 친구가 생기고 하늘을..

월미도 아름다운 노을 풍경 감상하세요 [내부링크]

월미도의 해지는 풍경 월미도 앞 바다 노을지는 모습 입니다. 월미도 앞 바다에 펼처지는 소소한 풍경들 황금빛 노을빛에 물들어가는 바다와 하늘에 수놓은 풍경들 공유해 봅니다. ㆍ 인천에 오시거든 월미도 방..

월미도의 저녁 노을 만찬 [내부링크]

월미도 몇일동안 엄청난 비로 인하여 여기저기서 운명을 달리하고 이재민이 발생하고 자연의 재해에는 속수무척인 우리네 인간들 잘났다고 큰소리 뻥뻥치며 자연을 훼손하고 개발한다고 부수고 파괴하고 인간의..

가을의향연 수크령 [내부링크]

월미공원 입구에서 만난 수크령 여러해살이풀 꽃말이 가을의향연이라네요 ㆍ 하루일을 마무리하고 저녁 운동차 산책겸 머리도 식힐겸 집을 나섰다가 월미공원 입구에서 쭉쭉 뻗어있는 모습이 마음에 들어 폰으로..

월미산 동산에서 만난 친구들 모습 [내부링크]

월미산 꿈의동산에서 만날수 있는 친구들 입니다. 비내린 날 재밋는 표정들 슬그머니 미소짓게 하지요. ㆍ 사랑의 하트도 눈에 띄게하는 작은 동산이 포근한 마음을 가질수 있게 해 주는곳 월미산 가시거든 한번..

비에 젖은 월미산 우중 산책 [내부링크]

비오는 날의 우중 산책 나름의 색다른 묘미 즐거움이 있다. 빗방울 소리에 장단 맞추어 걸으면서 우산위에 두두둑 떨어지는  정겨운 소리 좋은날만 걷다가 비에 젖은 길을 걸으니 모든게 새롭게 느껴 진다. 가..

우중 산책 월미산 꽃들과 데이트 [내부링크]

비내리는 날 그것도 엄청 하늘이 뚫린 듯 바켓스로 퍼붓는 듯 퍼붓던 날 잠시 비가 멈춘 시간 월미산 산책을 하먼서 잔뜩 빗물을 머금고 있는 여름꽃들과의 데이트 몇일 계속되는 비로 인하여 기분도 우중충 하였..

구중궁궐 슬픈사연을 안고 피어난 능소화꽃 [내부링크]

8월 9일 비가 엄청 퍼부었던 날 인천 월미산 부슬부슬 비내리는 날 우산을 쓰고 비를 맞으며 비모드 분위기를 잡아 보았다. 비내리는 날 집에만 있자니 답답해 산책에 나섰던 월미산 정원 구중궁궐 구슬픈 사연을..

월미산 정상에서 바라본 인천항 야경 [내부링크]

월미산 정상에서 바라본 인천항 주변 야경 멀리 인천대교 송도신도시 영종도신도시 청라신도시 인천항 북항 북성포구항 연안부두 야경을 한눈에 볼수 있는 곳 월미산 정상에서 운동삼아 갔다가 폰으로 담아 보았..

미생의다리 일명 자전거다리 [내부링크]

시흥 미생의다리 황금빛 노을이 함께 했으면 한 폭의 그림이었을텐데 상상만 해보세요 ㆍ ㆍ 집중호우로 많은 비가 내려 침수된 곳이 많습니다. 비 피해 없으시기를 바라며 우산, 마스크 꼭 챙기시고 비에..

미생의다리 [내부링크]

미생의다리 일출몰 사진이 아름다운 곳인데 날이 흐려 노을 사진은  다음으로  아쉬운대로 자전거다리 미생의다리를 멀리서 여러 각도로 담아 보았습니다. ㆍ ㆍ 오늘 내일 비가 많이 내린다네요 우천 대비들..

관곡지에서 만난 하얀 친구 백로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연꽃잎에 숨어 있는 친구를 발견 살짝이 곁으로 가까이 가서 몇컷 해보았습니다. 연꽃잎에 숨어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있다 들키기라도 한듯 고개를 쭉 뻗고 경계하는 모습이 귀여운 친구..

관곡지언꽃과 수련 [내부링크]

시흥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연꽃과 수련을 함께 볼수 있는 곳으로 산책하기 좋은곳 연꽃과 수련을 함께 볼수 있는 곳 시흥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연꽃과 수련 그리고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모습을 폰으로 담았던 사진들..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수련꽃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수련꽃과 관곡지에 어우러진 풍경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관곡지의 싱그러운 풍경 보시면서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ㆍ ㆍ 오늘을 사랑하라! 오늘을 사랑하라. 어제는 이미 과거 속..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수련꽃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수련꽃 몇송이 피어있어 담아 보았습니다. 한여름 더위가 절정으로 가고 있네요 수련꽃 보시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토요일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ㆍ ㆍ 성숙한 사람은 언제나 함께 생각한다. "..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백련 홍련 연꽃을 보면서 이런저런 감정에 뒤섞여서 ㆍ ㆍ ㆍ 깊이깊이 생각해 보면 어느덧 늙어 있고 어느덧 해골이 된다. 눈감고 고요히 생각해 보면 인생이란 그런 것이다. 깊이깊이..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백련 홍련 연꽃 시리즈 5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연꽃 보시면서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소중하게 주어진 미소 가득 행복을 수 놓아가는 아름다운 시간 되세요 기쁨꽃 한번씩 욕심을 버리고 미움을 버리고 노여움을 버릴때..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백련 홍련 연꽃시리즈 4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홍련 백련 연꽃 그리고 연꽃과 함께 어우러진 관곡지의 소소한 풍경들 공유해 봅니다.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백련 홍련 연꽃 시리즈 3 [내부링크]

시흥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좋은시와 함께 즐거운 마음으로 연꽃 감상하세요 ㆍ ㆍ 어느 날 우연히 운명처럼 만난 사람!! 그 어느 누구보다도 더, 소중한 사람!! 때론, 흔들리고 또 흔들리는 마음이지만, 있는 그대..

관곡지연꽃테마파크 홍련 백련 연꽃 시리즈 2 [내부링크]

시흥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수도권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 접근하기 쉬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 이지요 지금 한참 백련 홍련꽃들이 활짝피워 찾는 사람들에게 웃음을 나누어 주지요. 무더운 여름날에 꽃을 피우는..

관곡지연꽃테마파크에서 연꽃 즐겨보세요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시흥 관곡지 평일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한낮의 더위를 잊은채 활짝핀 연꽃을 보며 즐거운 시간들을 보내고 있었다. 어제그제 비가와서 집에만 있었더니 몸도 근질근질 답답한 마음에 가까운..

하늘에 하트꽃이 피웠습니다 [내부링크]

집 베란다에서 바라 본 파란 하늘 뭉게구름 그리고 하트가 이쁘게 피어있는 모습 사랑의 하트가 기분좋게 해주었던 날 휴대폰으로 인증샷을 남겨 보았습니다. 오늘 남은 시간도 이쁜 하트 보시면서 마무리들 잘하..

완도항 하늘과 구름이 좋았던 날 [내부링크]

완도항 오랫만에 편안하게 느껴 봅니다. 완도에서 고등학교를 다녔을때의 모습은 다 변해버리고 바뀌고 흔적들은 사라져 버렸지만 그래도 완도는 따뜻한 고향이다 완도항도 다 바뀌어 버렸다 앞에 보이는 주섬만..

청산도항의 소소한 일상의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항 완도에서 여객선을 타고가면 제일 먼저 도착 한곳이 도청리 항구이다. 일명 청산항이라고 한다. 청산도 여행은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여객선에서 청산땅에 발을 딛는 순간부터 청산도 슬로길이 시작 되..

청산도 도락리마을 포구 야경 [내부링크]

청산도야경 서편제에서 바라본 작은 어촌마을 야경 나도 처음보는 청산도 야경 화려하지는 않지만 청산도 섬에도 사진은 찍으려 마음 먹으면 대상이 참 많다는것을 새삼 느껴 봅니다. ㆍ ㆍ 절망보다는 희망을 꿈..

청산도 지리마을 [내부링크]

내고향 내동네 내가 태어나 자란동네 동네 바닷가에서 오랫만에 지리마을 풍경을 렌즈에 담아 보았습니다. 깡보리밥 깨떡 먹으며 근심 걱정 없이 마냥 그냥 행복했던 고향 마을 구석구석 손때묻고 발자욱이 남아..

청산도 슬로길10코스 노을길 지리해수욕장 [내부링크]

청신도 슬로길 마지막 코스 10코스 노을길 지리해수욕장 청산도에서 노을이 아름다운 곳 200년이상 노송들 사이로 바라보는 노을도 멋지고 어린시절 이곳에서 여름이면 살다시피 했지요 수영 후 소나무 위에서..

청산도 지리해수욕장 아름다운 노을지는 풍경 [내부링크]

고향 청산도 노을이 이름다운 청송해변 해수욕장 풍경 200년이상 된 노송이 둑을 쌓고 있으며 노송 아래 텐트를치고 즐길수 있는 곳 지리해수욕장의 해질녁 풍경 공유해 봅니다. 20220727 ㆍ ㆍ 8월은 내가 나에..

청산도 노을이 아름다운 청송해변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지리마을 청송해변해수욕장 노을이 붉게 물들때의 아름다운 풍경 입니다. 오랫만에 고향 동네 바닷가에서 해넘어 가는 모습을 보면서 잔잔하게 밀려왔다 밀려가는 파도소리 들으며 모래길을 걸어 보았습..

청산도 노을이 아름다운 지리마을 청송해변 일몰 [내부링크]

2022. 7. 27 청산도 노을이 아름다운 지리마을 청송해변 일몰 동네마을 해변가에서 지는 해를 바라보며 지난 어릴적 추억의 시간 속으로 잠시 들어가 보았습니다. 해가 서산너머 바다건너 섬속으로 내 눈에서 사..

청산도에 사는 왜가리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청산도에 사는 왜가리를 소개 합니다. 청산도에 있으면서 만난 새는 갈매기 몇마리 그리고 왜가리 4-5마리 본것이 전부네요 금방 날아갈까바 숨어서 날아기기 전에 몇컷 담아 보았습니다. ㆍ ㆍ 떠나는 7월..

청산도 한폭의 파노라마처럼 펼처진 동부마을의 전경 [내부링크]

청산도 풍경 청산도는 동부와 서부로 나뉘어져 있다. 학교도 우리가 클때는 동부 서부 초등학교 중학교가 각각 있었다 지금은 학생수가 없어 서부로 통합 되었지만 동부와 서부는 생활권이 달라었다. 지금이야..

청산도 1박2일 찰영지 신흥리 해수욕장 [내부링크]

청산도 신흥리 해수욕장 청산도에는 지리마을 청송해변해수욕장 신흥리해수욕장 두곳이 있답니다. 신흥리해수욕장은 1박2일 찰영 후 한때는 유명세를 타기도 했지요 아직은 피서철이 조금 이른편인지 몇기족만이..

청산도 분위기있는 내음 카페를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청산도에서 마시는 커피맛 고향에서 먹는 커피라 맛이 두배를 더했지요 청산도 커피를 파는 카페가 많이 있지요 다들 나름대로 분위기있고 색다른 곳도 많습니다. 이곳은 서편저 가는 길목에 있어서 카페에서 내..

청산도 대원미술관을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청산도 대원미술관을 소개 합니다. 대원미술관은 고향 후배님이 직접 그림을 그리는 화가이십니다. 도시에서 선생으로 근무하면서 틈틈이 그림을 그려 전시회도 하면서 고향 청산도에다 미술관을 지어 운영하고..

청산도 도자기 갤러리 모란당을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청산도 도자기 갤러리 및 체험할수 있는 곳 모란당을 소개 합니다. 청산 고향에 오면 꼭 한번 들러서 차한잔 나누고 싶었는데 막상 고향에 오면은 이런저런 이유로 마음 먹었던데로 이루어 지지 않네요. 이번에도..

청산도 도락리마을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도락리마을 풍경 작은 어촌마을 서편제와 봄의왈츠 찰영장에서 내려다보면 바다와 언덕이 이름다운 곳 봄이면 유채꽃이 노랗게 물들어있고 가을이면 코스모스꽃이 한들한들 사랑을 속삭여 주는 청산도에..

청산도에서 만난 풍경 코스모스꽃와 나비 [내부링크]

청산도에는 벌써 가을의 서곡을 알리 듯 코스모스가 이쁘게 피워 나비의 보금자리가 되어 주었네요. 코스모스와 나비 그리고 접시꽃이 이쁘게 피어 뜨거운 여름날의 풍경을 쉬원하게 해주네요 오랫만에 나비를 만..

청산도 일몰이 아름다운 곳 지리마을 청송해변해수욕장 [내부링크]

청산도 일몰이 아름다운 곳 지리마을 청송해변해수욕장 바다에 전복 가두리양식장이 없었을 때는 한폭의 그림 같은 풍경이었는데 많이들 변해버린 고향 모습들이 아쉬운 점들도 많지만 현지인들의 생활터전이니..

청산도 가볼만한 곳 지리마을 청송해변 [내부링크]

청산도 가볼만 곳 지리마을 청송해변해수욕장 아담하고 조용히 쉬었다 갈수 있는 곳 가족들과 그리고 좋은 사람들이 함께 피서철 편안하게 쉬었다 갈수 있는 곳 지리청송해변 해수욕장 풍경 입니다. 노을이..

청산도 왜가리 [내부링크]

청산도에서 만난 왜가리 바닷물이 빠진 자리에 물고기를 사냥하기 위해 자리 잡고 있는 왜가리 청산도에서는 철새들 보기가 많지 않아 바닷가를 지나다 보니 너무 반가워 한참을 왜가리와 놀아 주었습니다. 왜가..

청산도 해바라기꽃 [내부링크]

청산도 해바라기꽃 지리마을 에그리나펜션에 활짝 웃고 있는 해바라기꽂 밭에 일보러 갔다가 선배가 운영하는 에그리나펜션에 들려 차한잔 나누며 이런저런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와 청산도에 대한 가벼운 정보들..

청산도 숨은 비경이 아름다운 장기미해변 [내부링크]

청산도 장기미해변 청산도에 살면서도 자주 가볼수 없는 곳 장기미해변은 깊은 곳에 숨어있어 청산을 찾은 여행객들도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다. 앞 포스팅에 이어 장기미해변에서 한참을 머므르며 쉼의 시간을..

청산도의 숨겨진 비경 장기미해변 [내부링크]

청산도의 숨겨진 비경 장기미해변 청산도의 숨은 절벽 장기미해변 고향이 청산도인 저도 두번 가보았습니다. 몇년전에 갔을때는 사람 손을 덜타 볼만한 자갈도 많고 깨끗했었는데 사람들이 많이 가다보니 그때보..

청산도 범바위 [내부링크]

청산도 범바위 범바위에서 한침을 놀다보니 주변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 그냥 묻어 두자니 그렇고해서 계속해서 나머지 사진을 올려 봅니다. 청산도 명품 바위 청산도 귀한 바위 범바위와 주변 풍경들 그리고..

청산도에 가면 꼭 가보야 할곳 범바위와 전망대 [내부링크]

범바위 범바위 전망대 청산도에 가면 꼭 가보야 할 곳 청산도 범바위 차타고 갈수 있는 곳 청산도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청산도 범바위도 추천해 봅니다 끝없이 펼처지는 수평선 너머 운이 좋은 날은 제주도..

청산도는 쉼이다 [내부링크]

화랑포에서 바라보는 범바위 청산도는 쉼이다 청산도 당리마을 화랑포에서 바라보는 풍경 날씨 맑은 날은 제주도까지 볼수있는 툭 터진 끝없이 펼처지는 바다 그리고 청산도오면 꼭 가바야 할곳중의 한곳 범바위..

청산도 슬로길 9코스 단풍길 [내부링크]

찰영일 2022. 7. 20 장소 청산면 지리 슬로길9코스 단풍길 청산도 슬로길 9코스 지리마을에서 국화리 가는 단풍길 청산도 단풍나무 터널길 보시면서 무더위 식히시고 즐거운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ㆍ ㆍ 대문..

청산도 7월의 싱그러운 풍경 [내부링크]

찰영일 2022. 7. 21 장소 청산도 당리마을 서편제영화 봄의왈츠 드라마 찰영지 고향 청산도 처음으로 여유롭게 고향의 풍경들을 시간 구애 받지 않고 즐겨 보았습니다 날씨는 덥지만 쉬원한 풍경들이 더위를 잊게..

청산도의 감성적 느낌이있는 풍경 [내부링크]

방문일자 2202. 7. 21 장소 청산도 당리마을 봄의왈츠드라마 찰영장 앞 ㆍ ㆍ 7월의 따사로운 햇살아래 감성적인 풍경을 볼수 있는 곳 청산도의 여름날 싱그러운 모습이 없던 감성까지 느끼게 합니다. 청산도 여..

청산도 화랑포가는길 참나리꽃 [내부링크]

찰영일시 2022. 07. 22 장소 완도군 청산면 당리 화랑포 가는 길 청산도 당리마을 화랑포 가는 길에서 만난 여름꽃들 참나리 원추리 등 화랑포 가는 길을 가벼운 마음으로 걸어 보았습니다. 무더위 덥다고 집에..

청산도 신흥리마을 바다 풍경 [내부링크]

가마우지 갈매기 신흥리 바다 풍경 청산도 신흥리 마을 마을과 바다가 함께 공존한 어촌마을의 모습과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 그리고 가마우지와 갈매기가 여유있게 즐기는 모습 하고 싶은 것을 하면서 한장의..

베롱나무꽃 청산도를 분홍빛으로 물들이다 [내부링크]

찰영날짜 2022. 7. 20 장소 전남 완도군 청산면 신흥리마을 청산도 신흥리마을 분홍빛 베롱나무꽃으로 물들이다. 백일동안 핀다하여 백일홍이라고 한다. ㆍ 청산도 베롱나무꽃 보시면서 하루 기분 전환 해보세요..

청산도는 지금 꽃길 아름다운 여름날의 풍경 [내부링크]

찰영일시 2022. 7. 20 장소 전남 완도군 청산면 신흥리마을 수국 붓꽃 고향 청산도는 지금 여름꽃으로 환하게 무더위를 식혀 주고 있다. 청산도 신흥리마을 도로와 돌담벼락에 꽃들이 미소 짓고있는 풍경이 가..

청산도 베롱나무꽃 [내부링크]

찰영일시 2022. 7. 20. 15시경 장소 전남 완도군 청산면 신흥리 동네앞 길 청산도 신흥리마을 아기자기하게 마을이 참 이쁘게 꾸며져 있다. 집과 담벼락 그리고 동네 앞 길은 꽃길이다. 누군가의 수고해 준 덕에..

청산도 걷고 싶은 단풍길 [내부링크]

방문일시 2022. 7. 20. 15:00 장소 전남 완도군 청산면 지리 청산도 9코스 단풍길 찰영 갤럭시 S22울트라폰 청산도 9코스 단풍길 7월 초여름 짙은 녹음으로 우거진 터널길 쉬원한 바람과 함께 무더위를 잊고 걷..

청산도 집에서 바라본 하늘 구름 [내부링크]

오랫만에 마음 편안하게 바라본 하늘 고향 청산도 집 마당에서 ㆍ 하늘이 구름이 나를 반겨 주기라도 하는 듯 이쁜 선물을 받는 기분으로 한 참을 바라 보았다. 오래오래 기억 되도록 사진으로 담아 포스팅으로..

청산도 지리마을 청송해변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지리마을 내가 태어나고 어린시절 뛰어 놀던 곳 지리마을 바딧가 청송해변 지리 해수욕장 ㆍ 개발이 되기 전에는 맑고 깨끗하고 하얀모래 밭에서 모래 찜질하면서 조개캐고 공차고 술래 잡기하며 놀던 곳..

건강이 최고 잘 챙겨 드세요 [내부링크]

건강이 최고의 재산! 꼭 먹어야 하느리라 사과는 내 몸에 사과하면서 먹어라! 유럽 속담에서 * 하루에 사과를 한 개씩 먹으면 의사가 필요 없다. * 사과와 친하면 의사와 멀어진다. 배는 내 배의 정화..

완도 항구 비내리는 풍경 [내부링크]

완도항 비내리는 풍경 고향 청산도를 가기위해 여객선을 기다리면서 월요일 아침 비내리는 완도항의 한적한 모습을 폰으로 찰칵 차안에서 짬을 내어 포스팅을 남겨 봅니다. 인천에서 오는 새벽길 앞이 보이지 않..

인천 월미산 능소화꽃 [내부링크]

ㆍ ㆍ 오늘을 사랑하라. 어제는 이미 과거 속에 묻혀 있고 미래는 아직 오지 않은 날이라네. 우리가 살고 있는 날은 바로 오늘,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날은 오늘, 우리가 소유할 수 있는 날은 오늘 뿐. 오늘을..

하늘에 구름이 이뻐던 날 [내부링크]

인천 월미산 그리고 집 베란다에서 바라본 하늘과 구름 ㆍ ㆍ 이래도 하루 저래도 하루면 그냥 즐겁게 보내야하리 달라질 것도 없고 나아질 것도 없다면 그냥 웃으며 살아야하리 흐리고, 궂은 날도 있고 또 지나..

손녀의 이쁜 애교 자랑질 [내부링크]

이제 4개월 좀 넘은 손녀 때문에 많이 웃고 행복한 날들이다. 볼수록 이쁘고 귀엽고 안보면 보고 싶은 손녀의 애교짓에 푹 빠지게 된다. 아빠만 보면 함박 웃음을 짓는 손녀 아빠가 그렇게도 좋을까 어느듯 나도..

인천 아라뱃길 아라폭포와 주변 풍경 [내부링크]

방문일시 2022. 7. 14. 17시경 방문장소 인천 아라뱃길 아라폭포 무더운 여름날 힘차게 내려오는 폭포를 보니 맘속에 더위까지 모두 시원하게 날려 주네요. ㆍ 폭포수 물줄기 사이로 맑은 햇살에 무지개까지 비..

인천 아라뱃길 아라마루 윈형전망대와 운치있는 주변의 멋진 풍경 [내부링크]

나들이 일시 2022. 7. 14. 17경 장소 아라뱃길 아라마루 윈형전망대 인천 아라뱃길 자전거 매니아들에게 정말 멋진곳 오랫만에 날도 덥고 집에만 있자니 답답도하고 기분전환도 할겸 찾아 간곳 아라뱃길 쉬원한..

정년퇴직 겸 환갑 생일날 [내부링크]

일시 2022.07.02.18:00 장소 인천 송도 선 한식당 참석자 딸 사위 손녀 아들 여동생 남동생 가족 모두 사진은 따로 정리 할 시간이 없어 보정 없이 렌즈에 찍힌 그대로 올림 딸 아들이 챙겨준 아빠 환갑생일..

강릉 커피거리 안목해변 [내부링크]

강릉 커피거리 안목해변 7월의 여름바다 풍경 풍경이 있는 바다 커피가 맛있는 강릉 커피거리 쉬원한 여름바다 휴가전 미리 느껴 보세요 ㆍ 친구들과 떠난 마지막 여행지 영덕에서부터 3박4일여행 마무리는 강릉..

비 오는 날이면...!!! [내부링크]

비 오는 날이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 실비 오는 사이로 하얀 미소 머금고 다가설 수 있는 그런 사람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오는 날이면 제일 먼저 보고 싶은 사람 작은 우산 받처 들고 오솔길을 걸을 수 있..

묵호여행 논골담길 도깨비골 바람의언덕 스카이벨리 해랑전망대 [내부링크]

여행일시 2022. 7. 7 오전 여행장소 묵호항 논골담길 퇴직후 첫 여행 친구들과 함께 떠난 여행 묵호항 논골담길 바람의언덕 묵호등대 도깨비골 스카이벨리 해랑전망대 등 한꺼번에 모두 볼수 있는 곳 오랫만에..

삼척 궁촌항 아침 풍경 [내부링크]

여행일자 2022. 7. 7 여행장소 삼척 궁촌항 아침풍경 동해해양경찰수련원 아침 산책 아담하고 평화로운 궁촌항 아침 풍경 바다 갈매기 등대 작은어선 배 구름 하늘 작은 어촌 마을 하나하나가 포근하고 정겹게..

동해해양경찰수련원 [내부링크]

방문일자 2020. 7. 6 방문장소 동해해양경찰수련원 친구들과 여행 중 동해해양경찰수련원에서 하릇밤 수련원에서 바라보는 경치 굿 주변 경치 굿 편안한 하룻밤 쉴수 있었던 곳 친구들과 멋진 추억 한페이지 담..

한국의 나폴리 삼척 장호항 [내부링크]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삼척 장호항 물이 정말 깨끗하고 주변 풍경이 아름다운 곳이었는데 이곳도 사람들이 많이 찾으연서 많이 변해 버렸다. 서너번 갔던곳 오랫만에 친구들과의 여행으로 다시 찾게 된 곳 멋..

울진 후포리 폭풍속으로 드라마ㄷ 찰영지 [내부링크]

울진 후포리 폭풍속으로 드라마 찰영지와 쉬원하게 펼처지는 동해바다 풍경과 죽변등대 모습 친구들과 함께한 여행 추억의 한 페이지를 만들다. 20220706 ㆍ ㆍ 우리가 인생이란 길을 걸어 가다 보면 가시밭길도..

울진 후포리 등기산 등대공원 [내부링크]

울진 후포리 등기산 등대공원 울진 스카이워크와 연결되어 즐길수 있는 여행코스 중의 하나 하늘에는 하얀 뭉게구름이 그림을 그려 주던날 날이 더운 관게로 맘껏 즐기지 못한 아쉬움도 있었지만 그냥 친구들과..

울진 스카이워크 [내부링크]

울진 스카이워크 친구들하고 떠난 여행 시간 되시면 한번 떠나 보세요 ㆍ 스카이워크에서 바라보는 끝없이 펼처지는 동해바다의 쉬원한 풍경 기회 되시면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ㆍ ㆍ

영덕 해맞이 명소 삼사해상공원 [내부링크]

친구들과 떠난 여행 영덕 해맞이 명소 삼사해상공원에서 ㆍ ㆍ 삼사해상공원 풍경 날이더워 흔적만 인증샷으로 대신해 봅니다. 20220704 ㆍ ㆍ 우리에게 주어진 하루는, “선물”이며 “시간”이고 “생명” 입니..

울진 성류굴 [내부링크]

성류굴 입구 성류굴 매표소 친구들과 떠난 여행 울진 성류굴에서 7월의 추억 하나 담다 ㆍ 20220706 ㆍ ㆍ

영덕 해파랑공원 [내부링크]

영덕여행 영덕 해행중 꼭 가보아야 할 곳 중의 하나 해파랑공원 날이 덥고 일행들이 많다보니 해파랑공원의 멋진 풍경을 다 즐기지도 보지도 걷지도 눈에 다 담지 못해 아쉬움도 남았지만 해파랑공원 인증샷으로..

삼척 해신당공원 신남항 풍경 [내부링크]

퇴직 후 직장 동갑내기 친구들과 3박4일 여행 영덕에서 2박 동해에서 1박 ㆍ 삼척 해신당공원으로 유명한 신남항 풍경 해신당공원은 전에 갔기에 패스 안가본 일행들 간 사이 신남항 빨강등대와 조용하고 아담한..

영덕 고래불해수욕장 [내부링크]

영덕 고래불해수욕장 풍경 동갑내기 친구들부부 5쌍이 즐기는 퇴직여행 날은 덥지만 친한 사람들 좋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 즐기고 맛있는 것 먹으면서 7월의 감성여행 동해의 끝없이 쉬원하게 펼처지는 수평..

주왕산 주산지 [내부링크]

청송 주왕산 주산지 가뭄으로 인해 물이 말라버린 주산지의 모습 몇년만에 다시 찾은 주산지 주산지의 멋진 모습을 기대했었는데... 물속에 잠긴 주산지의 모습을 기대했었는데 물이없다. 바닥을 드러낸 주산지의..

환갑 생일날 선물 [내부링크]

자랑질 딸 아들이 환갑 선물로 해준 금 30돈 팔찌 자랑해 봅니다. ㆍ ㆍ 복 받는 한주 되세요

경찰공무원으로 재직했던 33년 세월 마무리하고 퇴직 인사 드립니다. [내부링크]

경찰공무원으로 1989년 9월 9일 시작하여 2022년 6월 30일 약33년간 경찰공무원으로 생활하면서 무탈하게 건강하게 맡은바 임무에 충실하면서 무사히 퇴직하게 됨을 스스로 내가 나에게 잘했다고 토닥여 드리고..

제부도 한폭의 그림 같은 매바위와 갈매기의 풍경 [내부링크]

제부도 매바위와 갈매기가 하나가 되어 만들어 낸 바닷가의 한 폭의 풍경화 같은 모습 느껴 보세요. ㆍ 제부도는 바닷길이 열려만 들어 갈수 있었던 신비스런 곳이었는데 지금은 케이블카가 만들어져 아무때나..

제부도 빨강등대 [내부링크]

제부도 빨강 등대와 시 한편 남겨 봅니다. 장마철 건강들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ㆍ ㆍ ㆍ 흘러만 가는 강물같은 세월 흘러만 가는 강물같은 세월에 나이가 들어간다 뒤돌아보면 아쉬움만 남고 앞을 바라보면 안..

비오는 날이면... [내부링크]

[비 오는 날이면...] 비 오는 날이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 실비 오는 사이로 하얀 미소 머금고 다가설 수 있는 그런 사람 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비오는 날이면 제일 먼저 보고 싶은 사람 작은 우산 받처 들고..

하얀접시꽃사랑 [내부링크]

흰접시꽃 꽃말 흰접시꽃 꽃말은 풍요와다산 그리고 열렬한사랑 하얀꽃색만큼이나 매력적인 꽃말 대부도 하얀접시꽃 즐감하세요

휴대폰을 두면 절대 안되는 곳 [내부링크]

휴대폰을 두면 절대 안 되는 곳! 1. Your Back Pocket 바지 뒤 주머니: 휴대폰이 고장이 나기 쉽고, 다리와 위 건강에 해롭다 2. Your Front Pocket 바지 앞 주머니 :  남성의 정자 활동 장애, 특히 골반 관절..

나에게 하는 칭찬 [내부링크]

[나에게 하는 칭찬] 잡고 있는 것이 많으면 손이 아픕니다. 들고 있는 것이 많으면 팔이 아픕니다. 이고 있는 것이 많으면 목이 아픕니다. 지고 있는 것이 많으면 어깨가 아픕니다. 보고 있는 것이 많으면 눈이..

비오는 날 막걸리 한잔 어떠세요~!!! [내부링크]

막걸리! 막걸리가 뭔지 아나? 막, 걸러낸 술이기에 막, 출출할 때 막, 취하고 싶을 때 막, 그리울 때 막, 노래를 부르고 싶을 때 막사발에 따라 먹는 좋은 술이여 어설픈 사랑을 구걸하지 않는 열정의 유통기..

월미산 산수국과 함께 힐링산책 [내부링크]

월미도 월미산 산수국과 함께 즐거운 힐링산책 해보세요 인천 월미도 월미산 산수국이 하나둘 피어나고 있어요 산수국 보시면서 눈도 마음도 함께 걸으며 힐링산책 해보시기 바랍니다. ㆍ 행복이 별건가요?..

검은콩이 몸에 좋은 6가지 [내부링크]

검은콩이 몸에 좋은 6가지 이유 1. 혈압을 정상으로 유지시켜 준다. 검은콩에는 혈관을 확장시켜 혈압을 낮춰주는 비타민E와 칼륨, 혈관근육을 부드럽게 해주는 칼슘이 풍부하다. 또한 빈혈 예방에 좋은 비..

경찰정년퇴직 이쁜 손녀와 기념사진 [내부링크]

정복 가족사진으로 경찰 33년 근무 마무리를 합니다. 기념으로 남겨본 사진 곱고 고운 사진으로 한평생 몸담았던 경찰공무원 천직이었다고 받아 들이며 이쁘게 간직하렵니다.

햇볕의 놀라운 효능 8가지 [내부링크]

집에만 있지 말고 잠시 밖에 나가 햇볕을 쬐며 산책을 즐기는 건 어떨까? 햇볕 아래서 운동을 하면 효과가 배로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을 만큼 햇빛은 우리 몸에 좋은 '영양소'가 되기도 한다. 특히, 햇볕으로부터..

김포의 이국적인 풍경 금빛수로 라베니체 [내부링크]

김포 금빛수로 라베니체 야경이 아름다운곳 외국의 밤거리에 와 있는 기분 느낌 정말 아 멋있다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곳 우리나라에도 시내 중심에 수로가 흐르고 양쪽에는 사람들이 즐길수 있는 공간들이 조성..

금전운이 좋다는 풍수 인테리어!!! [내부링크]

돈이 모이는 집 풍수에서는 운을 불러들이는 데 집이나 가구가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본다. 돈이 모이는 집이 있는 반면 있는 돈이 금방 없어져버리는 집이 있다는 것. '금전운이 높아지는 풍수 인테리어'..

법정스님의 좋은글 [내부링크]

법정스님의 좋은글 마음이 그늘지면 그 사람 자신이 녹슬고 만다 녹은 쇠에서 생긴 것인데 점점 그 쇠를 먹는 것 처럼... 삶에는 즐거움이 따라야 한다. 즐거움이 없으면 그 곳에는 삶이 정착되지 않는다. 자..

월미산 힐링 산책 [내부링크]

월미산 입구에 만들어진 포토존 구중궁궐 슬픈 능소화꽃도 피기 시작 하네요 월미산 정상 가는길 하트와 사랑나무 월미산 정상 가는 계단길 쭉쭉 뻗은 나무 눈이 쉬원 합니다. 오늘은 내 안에 겹겹이 쌓인..

블랙커피가 우리 몸에 좋은 효능 [내부링크]

'블랙커피'가 몸에 미치는 놀라운 영향 6가지 1. 두뇌 매일 8온스(약 227)컵으로 4잔의 커피를 마시는 여성은 우울증 발병 위험이 20%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8온스 커피 컵 2잔에는 약 200의 카..

등대와 배 월미도 앞 바다의 숨쉬는 풍경 [내부링크]

사진이 전해주는 편안한 풍경 길가다 아니면 뜻하지 않는 어딘가를 가다 순간 느끼는 감정이 뇌를 스치고 지나 가듯 아름답다고 느껴 질때 아니면 색다른 감정이 스처 지나 가듯 눈에 들어 오는 것들이 경이롭..

한장의 사진이 주는 행복한 풍경 [내부링크]

배와 갈매기 힘차게 날개짓을하며 월미도와 영종도를 여객선과 함께 날아와 조그만 배에 마련된 쉼의 자리에서 휴식을 취하는 갈매기들의 모습이 참 평온해 보입니다. 갈매기에게 자리를 내준 조그마한 배의 작은..

길가에 피어있는 소소한 꽃들과의 만남 [내부링크]

수국 길을 걷다 눈에 띈 꽃 중의 꽃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폰으로 찰칵 백합 길가 집 앞에 피어있는 백합꽃 대문 앞에 꽃을 키우는 주인님 마음도 예쁜꽃 일거라는 상상도 해본다. 당아욱 처음보는 꽃 진한..

부부직업별 부부관게 유머~~웃으며 쉬어 갑시다 [내부링크]

c부부 직업별 부부관계 유머 한 중년 남성이 고해성사를 하면서 신부님에게 고백했다. "저는 매일 부부관계를 갖고 싶은데 집사람이 거부해서 자주 다투고 있습니다. 신부님! 적당한 부부관계는 어느 정도가..

노후처세 명심보감 [내부링크]

[노후처세 명심보감] 1. 부르는데가 있거든 무조건 달려 가라. 불러도 안 나가면 다음부터는 부르지도 않는다. 2. 아내와 말 싸움이 되거든 무조건 져라. 여자에게는 말로써 이길 수가 없고 혹 이긴다면 그..

청산도의 장독대와 정겨운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내고향에서 만난 정겨운 시골 풍경 장독대와 꽂의 만남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 마음이 편안해지는 다시 느껴보고 싶네요 고향의 따뜻한 정을 ㆍ ㆍ

청산도 접시꽃 [내부링크]

내고향 청산도에 피어있는 접시꽃 ㆍ 어릴적에는 집 마당 화단 담벼락에 항상 활짝 웃고 반겨 주었던 접시꽃 지금은 그런 풍경을 볼수 없어 아쉽지만 그래도 어릴적 향수를 느낄수 있는 내 마음 속의 접시꽃 더..

내고향 청산도에서 만난 예쁜꽃의 모습 [내부링크]

고향 청산도 밭둑에 피어있는 수국꽃 잠시 시간이 나서 모처럼 멀고도 먼 고향 청산도에서 도시의 이런저런 모든 환경에서 벗어나 쉼의 시간을 몇일이라도 갖고 싶었는데... 참 사는 것이 원하는대로 되지 않는..

서산대사의 해탈시(解說詩) [내부링크]

서산대사의 해탈시(解說詩) 근심 걱정 없는 사람 누군고 출세 하기 싫은 사람 누군고 시기 질투 없는 사람 누군고 흉허물 없는 사람 어디 있겠소 가난하다 서러워 말고 장애를 가졌다 기죽지 말고 못 배웠..

월미도에서 배타고 갈매기와 함께가는 영종도 구뱃터 힐링의 나들이길...!!! [내부링크]

바다도보고 배도타고 갈매기도보고 하늘구름도보고 육해공군 다 느낄수있는 월미도만 매력적인 곳에서 힐링해 보세요 월미도에서 영종도로 배를타고 가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았다. 인천대교가 개통되면서 월미..

이쁜 손녀딸 백일날 기념사진 [내부링크]

2022. 06. 10 손녀딸 백일날 사랑스럽고 귀엽고 이쁜 손녀딸 백일날 모습 한봄 늘 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이쁘게 잘 자라렴 사랑한다 손녀딸 봄아!!!

경찰공무원 정년퇴직 기념사진 [내부링크]

1989년 9월 9일 경찰공무원을 시작하여 강산이 3번 바뀌었네요. 33년 경찰공무원 생활을 마감하고 6월 30일자로 퇴직하게 되었습니다. 퇴직전 마지막 경찰복을 입고 기념사진을 남겨 봅니다. 이제 몇일 남지 않는..

15년 어려지는 '회춘' 하는 비법 12가지 [내부링크]

15년 어려지는 '회춘' 하는 비법 12가지 간단한 방법으로 우리 몸을 노화에서 해방 시킬 수 있는 방법들이 있어 소개합니다. 이 방법들은 모든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실천하는 사람들은 극히 적기 때문에..

ㅡ우생마사(牛生馬死) [내부링크]

아주 커다란 저수지에 말과 소를 동시에 던져 넣으면 둘 다 헤엄쳐서 육지로 나옵니다. 말의 헤엄 속도가 훨씬 빨라 거의 소의 두 배의 속도로 땅을 밟는데 네발 달린 짐승이 무슨 헤엄을 그렇게 잘 치는지 보고..

'무병장수' 허준선생의 10가지 건강 비법 [내부링크]

허준 선생의 '무병장수'하는 10가지 건강 비법 건강한 삶을 위해 꼭 읽어보세요! 의성(義星) 허준 선생의 무병장수 하는 10가지 건강 비결 장수십결(張壽十決) 1. 호흡법(呼吸法) < "맑은 공기를 마시라...

同行하는 人生 [내부링크]

同行하는 人生 어리석은 개미는 자기 몸이 작아 사슴처럼 빨리 달릴 수 없음을 부러워 하고, 똑똑한 개미는 자신의 몸이 작아서 사슴의 몸에 붙어 달릴 수가 있음을 자랑으로 생각한다. 어리석은 사람은 스스로의..

된장의 놀라운 효능 5가지 [내부링크]

된장의 놀라운 효능 5가지 1. 소화기능 소화력이 뛰어난 된장은 다른 음식과 먹을 때 잘 체 하지 않으며, 체했을 때 된장을 묽게 풀어 따듯하게 마시면 효과가 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비만예방,..

월미도의 아름다운 밤풍경 [내부링크]

월미도에서 바라보는 바다 건너 영종도 밤 풍경경 월미도 밤문화 밤거리 풍경 월미도 바다 앞에 앉아 밤을 즐기는 사람들 모습 코로나로 해방되에 월미도 밤바다를 즐기는 모습들 마치 축포라도 터뜨리 듯 폭..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글 [내부링크]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는 글 고맙다는 말대신 아무 말없이 미소^^ 로 답할수 있고 둘 보다는 하나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리며 당신보다 미안하다는 말을 먼저 할수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아무 말이 없어도 같은것을..

누룽지의 놀라운 효능 [내부링크]

누룽지의 놀라운 효능 1. 두뇌 발달 누룽지를 끓여서 먹어도 좋지만 두뇌발달에 더 좋은 효과를 볼려고 하면 끓이지 않고 그냥 누룽지를 씹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턱관절의 운동이 되기 때문에 뇌를 자극해주..

화나고 힘들때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화나고 힘들때 이렇게 해보세요 1. '참자!' - 그렇게 생각하라. 감정 관리는 최초의 단계에서 성패가 좌우된다. "욱"하고 치밀어 오르는 화는 일단 참아야 한다. 2. "원래 그런거" - 라고 생각하라. 예를들어..

따뜻한 물을 마셔야 하는 12가지 이유 [내부링크]

따뜻한 물을 마셔야 하는 12가지 이유 1. 체중감량 체중을 줄이고 싶다면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하는 온수를 마시길 권합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물에 레몬을 넣어 마시면 따뜻한 물은 체지방 분해에 도..

길은 잃어도 사람은 잃지 말자!!! [내부링크]

길은 잃어도 사람은 잃지 말자!!! 삶의 묘약~^^ 옳은 걸 옳다고 말하려면 때때로 목숨을 거는 용기가 필요할 때도 있다고 했다 틀린 걸 틀렸다 말하려면 밥줄이 끊길 각오를 해야 될 때도 있다 그래서 그 두려움..

99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한 12계명 [내부링크]

99세까지 건강한 삶을 위한 12계명 1. "일십백천만"의 이론을 실천하라 일 : 하루에 한 가지 이상 좋은 일을 하고 십 : 하루에 열 번 이상 웃고 백 : 하루에 백 자 이상 글을 쓰고 천 : 하루에 천 자 이상 글을..

다정한 말에는 꽃이 핀다 [내부링크]

다정한 말에는 꽃이 핀다 잘했다, 고맙다, 예쁘구나, 아름답다, 좋아한다, 사랑한다, 보고싶다, 기다린다.믿는다, 기대한다, 반갑구나,건강해라. 내 인생에 도움이 될 말은 의외로 소박합니다. 너무 흔해서 인사..

장수하는 15가지 비결 [내부링크]

장수하는 15가지 비결 ① 화를 내지 말자. 흥분 할 때마다 수십만 개의 뇌세포가 사라진다. ② 좋은 물을 많이 마셔라. 몸도 마음도 머리도 육체도 맑아진다. ③ 성격을 바꿔라 우울한 성격은 밝게 내성적이면 외..

가슴 아파하지 말고 나누며 살다 가자 [내부링크]

가슴 아파하지 말고 나누며 살다 가자 버리고 비우면 또 채워지는 것이 있으리니 나누며 살다 가자 누구를 미워도 누구를 원망도 하지 말자 많이 가진다고 행복한 것도 적게 가졌다고 불행한 것도 아닌 세상살이..

'블랙커피'가 몸에 미치는 놀라운 영향 6가지 [내부링크]

'블랙커피'가 몸에 미치는 놀라운 영향 6가지 1. 두뇌 매일 8온스(약 227)컵으로 4잔의 커피를 마시는 여성은 우울증 발병 위험이 20%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8온스 커피 컵 2잔에는 약 200의 카페..

5월을 보내며 [내부링크]

5월이 가고 있습니다 바쁘기는 했어도 바쁨보다는 보람이 더 많았던 5월! 사랑하는 사람을 기다리듯 이미 내 안에 와 있는 6월을 만나기 전 5월을 만나면서 꺼냈던 새로운 마음으로 돌아갑니다 충분히 사랑했는지..

언제나 너그러운 마음으로 살아 갑시다 [내부링크]

하찮은 것을 최상의 것으로 만들기가 어렵습니다. 생각을 먼저하고 행동을 나중에 하는것은 어렵습니다. 언제나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이 어렵습니다. 오늘 하루 동안만 친절하고 즐겁고 동정적이고 관심을 가져주..

사랑하는 님따라 꽃이 되어버렸다는 작약꽃 [내부링크]

사랑하는 님을 따라 꽃이 되어버린 공주의 혼이 어디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기품을 가진 꽃이 되었다. 먼저가신 님은 모란이 되었고 그 옆에 남아있게 해달라고 빌어서 작약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전해져 온다...

화를 다스릴때 꼭 필요한 음식 [내부링크]

화를 다스릴때 꼭 필요한 음식 많은 사람이 화(火)와 분노가 같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일시적인 감정이 분노라면 화는 장기적이며 의식적으로 억제해 누적된 감정이다. 즉, 분노가 쌓여 화가 되는 것이다. 따라서..

행복한 6월을 선물합니다 [내부링크]

6월의 첫날입니다! 기쁜일 좋은일만 가득한 행복한 6월 되시길 축복하며 6월의 꽃! 장미 한송이 보내드립니다~! 이 아름다운 계절에 당신에게 기적 같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활짝 웃는 기쁨꽃 처럼 웃음과..

월요병 이겨내는 음식 [내부링크]

당신 몸의 세포를 깨워 에너지를 만드는 월요일에 좋은 음식 소개합니다 ^^ 1. 녹차 녹차는 기를 순환시키고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작용이 있어서 주말동안 늘어져 있던 몸을 깨우고 뇌 활동과 신체활동을 민활하..

등산이 몸에 좋은 이유 [내부링크]

①. 등산은 젊게 사는 비결이다. 노화는 활동량이 줄어들면 더 빨리 찾아온다. 세포가 위축되고 세포 내 산소공장인 미트콘드리아의 숫자가 줄어드는 것이 노화인데 등산을 하면 충분한 운동이 되기 때문에 어느..

웃고 가세요~~자꾸만 깜빡하는 우리네 웃픈일상 ㅋㅋ  [내부링크]

단어가 잘 생각나지 않는 우리들의 모습에서 어이없는 웃음을 얻습니다~^^ *회갑잔치가 기억이 안나서 육순, 회갑이 겹쳐서 . . . "육갑잔치 잘 치루셨어요?"...ㅋㅋ *애기엄마가 교보문고에 가서 한참 책을 찾..

우리가 몰랐던 '참외'의 엄청난 효능  [내부링크]

5~6월에 가장 달고 맛이 좋다는 참외,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제철 참외의 엄청난 효능을 알려 드립니다 참외의 놀라운 효능 6가지 1. 수분을 보충하고 피로를 회복할 수 있게 도와줘요. 참외는 다량의 비타..

쉬어가는 삶 놓는 여유 [내부링크]

세상을 살다 보면 미운 사람도 많습니다. 사랑하고픈, 좋아하고픈, 친해보고픈 사람도 많습니다. 그래서 사랑하다 보면 아픔이 따릅니다. 때로는 사랑해선 안 되는 사람이어서 때로는 사랑할 수 없는 사람이어서..

의사들은 절대 안먹는 음식 8가지 [내부링크]

평소 무심코 먹었던 음식들이 몸에 굉장히 해로울 수도 있다 특히 의사들은 잘못된 식품이 우리 몸에 어떻게 작용할지를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 미국 매체 리틀띵스가 의사들은 절대 먹지 않는 몸에 해로운 음..

10분 귀마사지로 피곤을 날려버리자 [내부링크]

귓볼 늘이기 : 높은 집중력 귓볼을 잡고 20회 정도 늘려주면 도움이 된다 귓 꾸기기 : 척추와 어깨 귀의 위아래를 손으로 접어 30회 정도 구겨주면 척추와 어깨에 해당하는 반사구가 자극을 받아 혈액순환이 좋..

산삼보다 더 좋은 뽀뽀 [내부링크]

뽀뽀가 과연 산삼보다도 더 좋은 약효를 낼 수 있을까? 연인과 나누는 달콤한 뽀뽀는 만병통치약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건강에 도움을 준다. 미국의 대중 잡지 최근호는 과학적으로 입증된 키스의 효능 6가..

손바닥을 이용한 전신마사지 비법 [내부링크]

"손바닥은 인체의 축소판!"  손바닥에는 전신의 모든 부분이 다 연결되어 있는 인체의 축소판입니다. 집에서 또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손바닥만으로 전신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는 비법을 알아 두시어  ..

물과 당신의 심장 [내부링크]

자기 전에 물을 마시면 밤 중에 깨어나기 때문에 물을 마시고 싶지 않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고 계십니까?. "사람들은 왜 한밤 중에도 자주 오줌을 누어야만 하는가?" 하는 질문에 심장병 전문 의..

10분내 운동효과… 걷기운동 4가지 [내부링크]

걷기 운동은 가장 부담 없이 할 수 있는 운동인 동시에 효과까지 확실한 운동이다. 이에 운동전문가들이 미국 건강지 프리벤션을 통해 단시간 끝낼 수 있는 4가지 걷기 운동법을 추천했다. 이 같은 걷기방식은 10..

오늘도 수고했어요 [내부링크]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꿋꿋이 그 길을 가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인생의 정답을 알 순 없겠지만 답과 가까워지려고 열심히 달리는 당신 오늘도 수고했어요 가슴 속 꿈을 놓치지 않으려고 꿈에게 계속 말을..

고맙습니다~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내부링크]

마음에서 고마우면 고맙다고 말하자. 마음에서 미안한 느낌이 들때는 미안하다고 말하자.  고맙지만 쑥스러워 고맙다는 말을 못하면, 상대방이 섭섭해한다. 미안한데 쑥스러워 미안하다는 사과를 하지않으면 불..

사람 때문에 아파하지 마라!!! [내부링크]

사람 때문에 아파하지 마라! 모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내 마음 도려낼 것도 애쓸 필요도 없다 몇사람은 흘러 보내고 또 몇 사람은 주워 담으며 그렇게 사는 것이 인생이다 곳곳에 숨어 있는 인간 괴물은 씩씩하게..

인간사...!!! [내부링크]

벌이 꿀을 애써 모아 놓으면 자신은 먹어 보지도 못하고 사람이 빼앗아 가듯, 사람도 동분서주하며 재산을 모으는 데에만 급급하다 한번 써 보지도 못하고 죽고 나면 쓰는 사람은 따로 있다.   새가 살아 있을..

인생은 커피타임!!! [내부링크]

처음에는 뜨거워서 못 마시겠더니 마실만하니 금방 식더라! 인생도 그렇더라! 그러니 열정이 있을 때가 좋을 때이다. 식고 나면 너무 늦다! '커피'는 따뜻할 때 마시는 것이 잘 마시는 것이고, 인생은 지금 따뜻..

소중하다면 아껴줘라!!! [내부링크]

편하다고 함부로 대하지 말고 잘 해준다고 무시하지 말고 져준다고 만만하게 보지 말고 곁에 있을 때 잘 해줘라 늘 한결같다고 변하지 않을 거라 생각하지 마라 사람 마음 한순간이다 - 유지나 실수가 계속되면..

행복한 마음 9가지 다짐 [내부링크]

1. 조급해 하지 마세요 (급한 사람은 실수가 많습니다)       ↓       *+-자상-+*     ↑   2. 화를 내지 마세요 (이성을 잃어 가슴을 멍들게 합니다)    ..

커피 한잔의 여유로움...!!! [내부링크]

어제와 똑같은 일이 오늘도 이어진다면 오늘 보다 너그러운 내일을 위해한잔의 커피에 사랑을 섞어 마셔 보십시오 한 낮을 견디기가 지루하고 힘이 들때에 커피 한잔 마시는 여유가 있다 내일의 하늘은 코발트빛..

빈 속에 먹으면 절대 안되는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아침 공복이나 빈속에 이거 먼저 드시지 마세요! 안먹느니만 못합니다!" 아침에 일어나 배가 무척 고플 때, 하루종일 아무것도 먹지 못해 허기가 밀려올 때는 무엇이든 맛있어 보이기 마련이다. 하지만 공복감을..

술과 사랑 이야기 [내부링크]

주거니 받거니 허물을 깨는 건 술이요. 주어도 받아도 그리움이 쌓이는 건 사랑이다. 뱃속을 채우는 건 술이요. 영혼을 채우는 건 사랑이다. 손으로 마시는 건 술이요. 가슴으로 마시는 건 사랑이다. 누구나 줄..

달 가고 해 가는 월미산에서...향기로 이야기하는 나무와의 소통 [내부링크]

나무는 언제나 지나온 날들을 추억하게 한다. 분명 변하지만 변하지 않는 나무는 필경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하는 힘으로 사람과 더불어 살아 간다. 말 없이 제 자리를 지키며 심신을 치유해 주는 피톤치드를 뿜..

내려놓음의 끝에는 행복이 있다  [내부링크]

내가 행복할 때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할 때 더욱 행복합니다.  포기는 할 수 없다고 멈추는 것이고, 내려놓음은 할 수 있지만 비우는 마음으로 하지 않기로 결단하고 멈추는 것입니다.  포기는 아쉬운..

갈매기들의 자유로운 날개짓 [내부링크]

오랫만에 월미도에서 영종도에 배를타고 가면서 푸른바다 풍경과 갈매기들의 자유로운 날개짓의 여유로운 모습을 보면서 5월의 봄날을 즐겨 보았습니다 5월 월미도와 영종도 구뱃터 모습 인천대교가 개통되기..

어느덧 5월 중순입니다 [내부링크]

살다 보니 돈 보다 잘난 거 보다 많이 배운 거 보다 마음이 편한 게 좋다. 살아가다 보니 돈이 많은 사람보다 잘난 사람보다 많이 배운 사람보다 마음이 편한 사람이 좋다. 내가 살려 하니 돈이 다가 아니고 잘난..

인향만리(人香萬里) [내부링크]

오동나무는 천년을 묵어도 그속에 노래를 지니고 있고...  매화는 평생 추위와 살아도 향기를 잃지 않고...  달빛은 천 번 이즈러져도 원래 모양은 남아 있고... 버드나무 줄기는 백 번 찢어내도 또 새로운 가..

루피너스꽃 [내부링크]

영명인 lupine은 '이리의', '탐욕한', '약탈적인' 등의 뜻이 있으며 꽃말과 영명을 종합해 보면 이 식물이 그만큼 번식력이 강하여 주변의 식생과 경합을 벌여도 쉽게 이긴다는 것을 의미한다. 긴 꽃대에 다닥다..

해당화꽃과 온전한 내 편 [내부링크]

요즘 한참 꽃을 피기 시작한 해당화꽃 주변에서 많이 볼수 있지요 꽃말은 온화 미인의잠결이라네요 길가다 보시면 해당화꽃 자세히 보시기 바랍니다. 세상 살면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지만 그 중에 온전한..

지금이 참 좋다 [내부링크]

환하게 웃어주는 햇살의 고마움으로 아침 창을 열면 흐릿하게 미소 짓는 바람이 있어서 참 좋다. 흩어진 머리카락 쓸어 올리며 뒤뚱거리며 걷는 오리처럼 비틀거리는 하루지만 걸을 수 있다는 고마운 두 다리가..

월미산 구름과 조팝나무꽃 [내부링크]

행복한 휴일 일요일~! 한 주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 '행운 한잔' 받으시고 한주의 피로가 싹~ 사라지고 좋은 일들만 가득한 휴일되시길 바래요~^^ 행운 한잔! 오늘도 럭키데이~!

三思一言(삼사일언) [내부링크]

三思一言(삼사일언) 말 앞엔 3번 생각하고 발 앞엔 늘 신중하라. 말 많으면 허물이 많아지고 말 적으면 바보라도 지혜롭다. 남을 험담하면 자신의 인격을 드러내는 것이고 옆의 듣는 사람은 참고 들을 뿐이..

전도몽상(顚倒夢想) [내부링크]

전도몽상(顚倒夢想) 사람을 위해 돈을 만들었는데 돈에 너무 집착하다 보니 사람이 돈의 노예가 됩니다 몸을 보호하기 위해 옷이 있는데 너무 좋은 옷을 입으니 내가 옷을 보호하게 됩니다 사람이 살려고 집..

귀한 인연이길 [내부링크]

진심어린 맘을 주었다고 해서 작은 정을 주었다고 해서 그의 거짓 없는 맘을 받았다고 해서 그의 깊은 정을 받았다고 해서 내 모든 것을 걸어버리는 깊은 사랑의 수렁에 빠지지 않기를... 한동안 이유 없이 연락..

너의 하루를 안아줄게 [내부링크]

"오늘도 고생했어." 지친 하루 끝에 너에게 가장 해 주고 싶은 말이야 아침에 무거운 몸 이끌고 일어나서 커피로 잠을 쫓고 종일 그 많은 일 처리하고 지친 몸으로 집에 돌아오는 거 다 알아 이렇게 바쁘게 사는..

오늘에 감사합니다 [내부링크]

내가 서 있는 자리는 언제나 오늘입니다 오늘 나의 눈에 보이는 것이 희망이고 나의 귀에 들리는 것이 기쁨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들을 지나 면서 어찌 내 마음이 흡족하기만 할까요 울퉁 불퉁 돌부리에 채이기도..

향기나는 5월의 선물 [내부링크]

오늘 당신의 하루가 눈물나는 시간보다 웃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화나는 일들보다 즐거운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근심으로 보내기보다 행복으로 채워졌으면 좋겠습니다 불평하는 하루보다 감사하..

봄꽃향기의 유혹 [내부링크]

월미공원에서 꽃향기에 취하고 꽃잎에 묻히고 싶었던 날 ㆍ ㆍ 장미꽃 백송이는 일주일이면 시들지만 마음꽃 한송이는 백년의 향기를 풍긴답니다. 오늘도 마음가는 곳곳마다 꽃길이시길 바랍니다

싱그러운 봄날의 풍경 월미산...!!! [내부링크]

우리의 얼굴에 미소 꽃밭이 될 수 있기를 소망해 보며 행복한 하루를 소망하는 미소를 보내봅니다. 싱그러운 봄날의 풍경 인천 월미산 ㆍ ㆍ ㆍ 사랑하는 동안 우리는 아파하지 말자.. 서로의 가슴에 상처를..

월미산의 5월 봄날 풍경 [내부링크]

월미산의 싱그러운 꽃을 보니 마음까지 환한 기분을 갖게 해주는 봄날의 풍경 하루가 상쾌할거 같습니다. ㆍ ㆍ 오늘은 입하이기도 한 어린이날 입니다. 며칠 사이에 그늘이 생길 정도로 잎이 무성해진 나무를..

5월 봄날의 선물 [내부링크]

인천 월미산 월미공원에서 ㆍ ㆍ 어느 날 우연히 운명처럼 만난 사람!! 그 어느 누구보다도 더, 소중한 사람!! 때론, 흔들리고 또 흔들리는 마음이지만, 있는 그대로의 진솔한 감정 조건 없는 사랑으로 내 안..

손녀딸 공주님...!!! [내부링크]

손녀딸 50일째 되는 날 기념사진 이쁘게 건강하게 잘자라고 있는 공주님 볼수록 이쁘거 귀엽네요 하루 안보면 궁금해지는 천사의 선물 건강하게 이쁘게 잘 자라렴 ㆍ ㆍ 만발한 장미가 반겨주는 가정의 달 5월..

5월을 드립니다 [내부링크]

튜울립꽃이 예쁘게 피어 봄을 유혹 합니다. ㆍ ㆍ 당신 가슴에 빨간 장미가 만발한 5월을 드립니다 5월엔 당신에게 좋은 일들이 생길겁니다 꼭 집어 말할 수는 없지만 왠지 모르게 좋은 느낌이 자꾸 듭니다 당신..

5월 첫날 봄 나들이...김포 호수공원 [내부링크]

5월 첫날 봄나들이에서 만난 풍경...!!! ㆍ ㆍ 향기나는 5월을 선물합니다! 5월은 어린이 날, 어버이 날, 스승의 날, 부부의 날, 등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서로 감사의 향기를 주고 받는 축복의 계절입니다. 이런..

4월의 봄날을 보내면서..!! [내부링크]

봄이 주는 선물 아름답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고마운 마음으로 봄을 만끽해 봅니다. 인천 자유공원에서 ㆍ ㆍ 행복한 5월이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5월의 시간들도 평안과 행복, 그리고 미소로 가득 채우시길..

인천 자유공원의 싱그러운 봄날 [내부링크]

인천자유공원 봄날의 풍경에 봄을 안아 봅니다 ㆍ ㆍ 4월의 마지막 날~ 한달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언제나 늘 함께 응원하며 마음으로 함께 해준 덕분에 참 행복한 4월이였습니다. 4월을 마무리하고 감사의..

하늘이 참 이뻣 던 어느 봄날 [내부링크]

모처럼 시야가 참 맑았던 날 하늘도 구름도 공기도 바람도 상큼했던 날 진달래 연산홍 철쭉꽃이 눈부셨던 봄햇살이 고왔던 봄날이 싱그러웠던 날 ㆍ 인천자유공원에서 20220429 ㆍ 만물이 소생했던 4월을 마무..

인천 자유공원 왕벚꽃길 [내부링크]

오랫만에 찾은 인천자유공원 신록과 푸르름이 눈부신 풍경 붉은 분홍빛 꽃길이 걸음을 멈추게 하였다. 왕겹벚꽃이 활짝 피워 봄바람에 꽃비를 내리고 바닥에는 분홍빛 꽃잎이 수북이 쌓여 꽃길을 만들어 놓았다..

일편단심 민들레꽃 [내부링크]

민들레꽃 민들레의 꽃말은 “감사하는 마음”이다. ㆍ ㆍ ㆍ 민들레 류시화 민들레 풀씨처럼 높지도 않고 낮지도 않게 그렇게 세상의 강을 건널 수는 없을까 민들레가 나에게 가르쳐 주었네 슬프면 때로 슬피..

감사의 마음 하얀 민들레꽃 [내부링크]

내 사랑을 그대에게 드려요 하얀민들레꽃 꽃말이라네요 ㆍ 우리나라 토종 민들레꽃이기도 하지요 ㆍ 하얀민들레꽃은 노란민들레꽃에 비해 많이 볼수가 없지요 ㆍ ㆍ https://youtu.be/gWKYGySEqz4 하얀민들레..

귀염둥이 예쁜 손녀 자랑 [내부링크]

이제 50여일 지났네요 엇그제 손녀를 본거 같은데 시간이 참 빠르지유 귀엽고 예쁜 손녀도 하루하루 다르네요 이제 응알이도하고 사람도 천천히 처다보기도하고 천사 같은 미소도 짓기도하고 한참 이쁠때지요 ㆍ..

통영 밤바다와 벚꽃 야경 [내부링크]

통영 여행 갔을때 담았던 야경사진 다시 보니 또 떠나고 싶네요. ㆍ ㆍ 삶이 내게 말한다 그만하면 되었다고 넌 충분히 노력했다고 안되는걸 어떡하냐고 지치는 게 당연하고 외로운 게 당연하고 실패하는 게..

월미공원 산수유꽃 [내부링크]

오늘은 봄의 마지막 절기이자 봄비가 백곡을 윤택하게 한다는 곡우(穀雨)입니다. 봄비 소식은 없지만 봄의 끝자락에서 아쉬움 없도록 나무에 초록물이 가득 오르듯이 오늘 하루도 좋은 기운들이 가득하시길 바..

인천 월미산 월미공원 봄 [내부링크]

인천 월미산 월미공원에 상큼하게 피어 나는 봄 풍경 보시면서 오늘 하루도 즐거운 마음으로 활짝 핀 봄날의 기분으로 멋진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인천 동구 화수동 이색적인 카페 소개 [내부링크]

인천 동구 화수동에 있는 카페에 우연히 들어 갔다가 내부에 색다른 이미지를 보게되어 공유해 봅니다. 내부에 는 수많은 목조 작품 직접 만든 작품들이 전시되어 볼거리를 제공 또 오래된 특별한 물건들 수..

경주 엑스포대공원 [내부링크]

경주여행 마지막 목적지 저녁을 먹고 차 한잔하기 위해 들렸던 곳 저녁 야경이 멋있다고하여 간곳인데 특별한 날 아니면 불을 밝히지 않아 멋진 야경은 보지 못하고 사진으로 모습만 담아 보았습니다. ㆍ ㆍ..

세계유산 경주 불국사 [내부링크]

경주여행 다녀 왔습니다 경주가면 당연히 들려야 하는 불국사 옛추억을 떠올리면서 폰으로 불국사의 모습을 담아 모셔 왔습니다. 불국사 사진여행 느껴 보시기 바라면서 휴일 즐거운 봄날 만끽 하시기 바랍니..

경주 불국사의 봄 [내부링크]

경주 불국사 수학여행 갔던 기분 역시 사람이 많다 날씨까지 포근 이른 더운날 봄을 즐기는 많은 사람들 그동안 코로나로 격리되어 있었던 답답함을 훌훌 털기라도 하 듯 경주 불국사는 많은 사람들로 붐볏다...

세계유산 경주 석굴암 [내부링크]

경주하면 수학여행이 먼저 떠오르지요 중고시절 수학여행 단골코스 였으니까요. 지금도 경주하면 수학여행이 먼저 떠오르지요. 석굴암 불국사 첨성대 단골코스 메뉴였지요 ㆍ 고딩때 수학여행오고 근 40년 넘..

경주 첨성대의 우아한 야경 [내부링크]

경주여행 첨성대 야경 경주는 밤의 시간이 더 아름다운 도시인 듯 하네요. 첨성대 야경도 경주에 밤을 빛나게 해주는 역할을 톡톡이 하고 있었습니다. 청성대와 주변에 펼처진 넓은 공간들도 낮에 보면 참 넓..

야경이 아름다운 경주 동궁과 월지 안압지 [내부링크]

경주여행 동궁과 월지 야경 공유해 봅니다. 안압지라고 하지요 또 언제 올지 모르니 보이는대로 구석구석 최대한 많이 아름다운 야경 모습을 스마트폰으로 열심히 담아 았습니다. ㆍ ㆍ 경주는 야경이 아름다..

경주 동궁과월지 안압지 아경 [내부링크]

경주여행 동궁과 월지 안압지 야경으로 소문난 곳 기회가 되면 한번은 오고 싶었던 곳 내부 공사 중으로 입장료를 받지 않아 공짜로 보는 아압지의 야경은 더 황홀했다. 경주 동궁과 월지 야경 경주가는 기회..

남해 금산 보리암 [내부링크]

남해여행 얼마전 다녀 왔는데 뜻하지 않게 남해를 또 오게 되었다. 남해 금산 보리암 왔다 간지 얼마 안되었는데도 다시 오니 또 새롭고 좋은 곳이다. 남해금산 정상에서 보리암에서 앞에 장관처럼 펼처진 남..

금산 보리암 저수지 벚꽃 [내부링크]

남해여행 4월의 새싹이 샹큼하게 파릇파릇 싱그러운 잎사귀들과 산벚꽃이 활짝 피워있는 남해의 산은 참 이쁘다. ㆍ 금산 보리밭 가는길 엇그제 같다 왔는데 어찌하다보니 또 오게 되었다. 금산 보리암 가는 입..

통영여행 소소한 골목길 동피랑마을 [내부링크]

통영여행 동피랑마을 서피랑마을 보다는 볼거리도 많고 카페등 사진을 담을수 있는 장소도 많아 벽화길따라 거닐기에도 좋고 벽화와 함께 사진 찍기도 좋은곳 통영에 가시면 한번은 가보시기를 귄해 봅니다...

통영여행 서피랑마을 [내부링크]

통영여행 서피랑마을 시간이 남아 잠깐 들려 보았던곳 폰으로 열심히 여기저기 담아 공유해 봅니다. ㆍ ㆍ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것은 나를 믿고 사랑하는 것이고 나에게 확신을 갖는일입니다. 가치..

통영케이블카 미륵산 [내부링크]

통영 케이블카에서 미륵산 정상 가는길 풍겅 통영에 가면 꼭 가보아야 할곳 중의 한곳 통영케이블카 그리고 미륵산정상 ㆍ 통영여행 공유해 봅니다 ㆍ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 꿈과 열정을 지닌 당신은..

통영여행 뷰가 아름다운 미륵산 정상에 펼처진 풍광 [내부링크]

통영여행 미륵산케이블카타고 미륵산 정상 가는길 그리고 정상에서 바라보는 풍광이 아름다운 통영여행 몇년전 소매물도를 갔다 와서일까 낯설지 않는 곳 여해은 늘 새롭고 설레인다. 한번은 가고 싶었던..

통영 미륵산 진달래꽃 [내부링크]

통영여행 미륵산케이블카타고 오른 미륵산 정상에 펼처지는 풍광이 너무 아름다운 곳 사방으로 펼처진 뷰가 멋진곳 ㆍ 정상에 활짝 핀 진달래꽃이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반겨 주었다. 바다와 섬 청명한 하늘..

벚꽃눈 휘날리는 진해 여좌천의 봄 [내부링크]

진해의 봄은 가장 먼저하는 봄축제 4월1일은 진해군항제 축제 올해도 코로나로 인해 축제는 취소 되었지만 벚꽃하면 진해 진해 도시 자체가 온통 벚꽃으로 치장되어 있는 곳 85년도 진해에서 군제대하고 그동..

봄을 알리는 전령사 제비꽂 [내부링크]

제비꽃이란 이름은 강남에 갔던 제비가 돌아올 때쯤 꽃이 핀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라네요 ㆍ 그리스의 신화에 나오는 양치기 소년 ‘아티스’가 아름다운 소녀 ‘이아’의 진실한 사랑을 모른 척 하자 ‘이아..

하얀 목련꽃... [내부링크]

이루어 질수 없는 사랑 하얀 목련꽃이 필때면 생각나는 사람 하얀 목련꽃을 보면 사람마다 생각하는 마음들이 다 다르 것지요 하얀 목련꽃에 대한 이미지들 하얀 목련꽃 보시면서 마음 속에 담아 두었던 추억..

지리산 청학동 삼성궁과 김다현길 [내부링크]

지리산 청학동 삼성궁 가는길 김다현길도 보고 삼성궁 가는길에서 만난 수많은 돌담 풍경 어마어마한 많은 돌들은 어디서 가져 왔는지 참 대단하다는 말밖에... 지리산 청학동 삼성궁 구례 하동여행 하시는..

2022 청산도 슬로 걷기 축제 [내부링크]

청산도의 봄, 회복의 시작 청산도가 다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기간] 2022년 4월 9일(토) ~ 5월 8일(일) [장소] 슬로시티 청산면 화랑포길 공식행사 LOW 플라스틱 청산도 캠페인 청산완보 [비대면..

지리산 청학동 삼성궁 [내부링크]

꼭 한번은 가보고 싶었던 곳 지리산 청학동 삼성궁 말로 표현 할 수 없다. 사진으로도 표현 할 수 없다. 사진 속에 다 담을 수가 없다. 그 많은 돌을 어디서 가져다 탑을 쌓고 성을 쌓고 대단하다는 말밖에 말..

남해 원예예술촌 박원숙커피&스토리 [내부링크]

남해 원예예술촌 박원숙 커피&스토리 카페에 박원숙은 없었지만 여기까지 온 기념으로 박원숙카페에서 분위기 잡고 차한잔 마시면서 카페 내외부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ㆍ ㆍ 봄향기 가득한 멋진 주말 즐기..

남해 원예예술촌 [내부링크]

남해 원예예술촌 독일마을과 함께 즐길수 있는 곳 조성이 잘되어 있고 인생샷 추억하나 남길수 있는 곳 좋은 사람과 가족들과 함께 가면 좋은 추억 남길수 있는 곳 남해여행 가시거든 이곳도 한번 들려 보시길..

남해 독일마을 [내부링크]

남해 독일마을 독일 마을 하나를 옮겨다 놓은 듯한 모습 마을 전체가 오렌지색으로 조성되어 있는 모습이 이색적인 곳 남해의 풍경이 이국적이어서 일까 외국마을과 볼거리 관광지가 많이 조성되어 있는 남해..

남해대교 유채꽃 한폭의 그림 같은 풍경 [내부링크]

유채꽃 남해여행 남해대교를 들어선 순간 그림 같은 한폭의 스케치 선물을 받는 기분 파란 하늘 하얀 뭉게구름 노랗게 활짝핀 유채꽃 유채꽃 건너로 남해대교가 모델이 되어 화폭에 그림을 그리 듯 멋진 작품..

남해 금산 보리암 [내부링크]

남해 금산 보리암 남해 가시거든 꼭 들려 보시기를 추천해 봅니다. 남해의 멋진 풍경을 감상 할수 있는 보리암 몇년전에는 차로 그냥 올라 갈수 있었는데 지금은 주차장에서 오르고 내려오는 차량을 관리하고..

남해금산 망대에서 바라본 그림 같은 풍경 [내부링크]

남해금산 망대에서 바라본 남해의 아름다운 풍경 망대에서 바라 본 기암괴석 산 바다 하늘 구름 모두가 하나가 되어 자연이 준 한 폭의 그림 같은 선물 공유해 봅니다. ㆍ

남해금산 보리암 가는길 정상에 펼처진 수채화 같은 풍경 [내부링크]

남해금산 보리암 남해에 가면 당연히 가야 하는 곳 보리암에서 바라보는 쉬원스런 뻥 뚫린 풍경 남해 최고의 여행지 보리암과 보리암 주변의 멋진 풍경을 폰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ㆍ

하동십리길벚과 벚꽃길카페와 남해대교야경 [내부링크]

하루 여행을 마무리하면서 하동벚꽃십리길 야경을 즐기고 카페에서 차한잔 하면서 분위기도 잡아 보면서 카페 전경을 폰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ㆍ 마무리는 숙소 주변 남해대교 앞 횟집에서 요즘 철인 도다리..

사찰여행 하동 쌍계사 [내부링크]

오랫만에 다시 찾은 쌍계사 쌍계사는 쌍계사벚꽃길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지요 ㆍ 쌍계사 가는길은 평일인데도 벚꽃을 보기 위해 온 차량들로 정체 만개한 활짝 핀 벚꽃들의 환한 웃음에 저절로 입에서는 감탄..

노란 산수유꽃이 만개한 구례 산수유마을 [내부링크]

노란 산수유꽃이 만개한 구례군 산동면 산수유마을(반곡)에 화창한 봄기운을 만끽 활짝 핀 산수유 꽃으로 장관을 이루었던 날 노란 산수유꽃을 바라보면서 마시는 산수유 막걸리 한잔이 운치있고 맛있었던 시..

구례 산수유마을에 활짝핀 산수유꽃 [내부링크]

구례 산수유마을 노랗게 핀 봄날의 풍경 ㆍ ㆍ 4월에는 마주 보는 사람마다 서로 꽃처럼 활짝 웃을 수 있게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어느새 봄꽃들이 곳곳에 피어나고 있네요~! 4월에는 꽃구경..

구례 벚꽃길을 달리면서... [내부링크]

구례 도로변에 활짝 피어있는 벚꽃의 향연 벚꽃길을 달리면서 차에서 담아 보았습니다. ㆍ ㆍ 벚꽃 - 용해원 봄날 벚꽃들은 쏟아지는 햇살을 받으며 무엇이 그리도 좋아 자지러지게 웃는가 좀체 입을 다물지..

구례 화엄사의 봄 [내부링크]

햇살이 좋았던 따스한 봄날 구례 화엄사에서 ㆍ ㆍ 오늘 당신의 하루가 눈물나는 시간보다 웃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화나는 일들보다 즐거운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근심으로 보내기보다 행복으..

사찰여행 구례 화엄사 산사의 화창한 봄날의 향연 [내부링크]

구례 화엄사 눈부신 봄날의 향연 보는 것만으로 행복했던 순간들 ㆍㆍㆍ 화엄사 홍매화 흑매화도 좋았고 화엄사의 고즈녁한 산사의 평온함도 좋았고 덤으로 날씨까지 화창하게 반겨주어 두배로 기분업이 되었..

사찰여행 구례 화엄사 구름도 하늘도 이뻤던 날 [내부링크]

구례 화엄사 화창한 봄날 하늘도 구름도 날씨도 좋았던 날 ㆍ ㆍ

구례 섬진강변 벚꽃과 하늘이 이뻤던 봄날의 그림같은 풍경 [내부링크]

구례 성진강변에 만개한 활짝 피어있는 벚꽃 그리고 이쁜 구름 하늘 강이 함께한 봄날의 한폭의 그림 같은 스케치 구례 섬진강변 모습 입니다.

구례 산수유마을의 화려한 봄날의 풍경 [내부링크]

구례 산수유마을 노란물결 노오란스케치 주변 마을과 산자락 동네어귀 산비탈 눈에띄는 노오란 물결 장관입니다. ㆍ 봄나들이 구례 산수유마을 좋아요 노란빛이 봄을 상징하듯 멀리서 봄향기 느껴 보세요 ㆍ ㆍ..

구례화엄사 홍매화 [내부링크]

봄맞이 구례 화엄사 홍매화 폰으로 담아 공유해 봅니다. 20220401

김포 대명항 수산공원 카페 [내부링크]

비가 내린 후 맑게 개인 하늘 바람도 하늘도 구름도 봄바람 따라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좋은날 김포 대명항 수산공원카페 내부도 공간이 크고 분위기도 다양 빵도 맛있는 곳 옥상에는 하늘로 향하는 천국의 계..

분홍노루귀꽃 [내부링크]

노루귀라는 이름은 털이 돋은 잎이 나오는 모습이 노루의 귀 같다고 해서 붙여진 것이라고 합니다. 꽃말 : 인내, 믿음 안산 구봉도 해솔길에서 ㆍ 이 봄에는 말 없는 사랑을 하게 하소서 사랑이라는 말이 범람..

봄꽃들의 유혹 구봉도 노루귀꽃 [내부링크]

요즘 봄을 타나 봅니다. 아니 봄향기에 게으름을 즐기는 것인가 봅니다. 아니 사랑을 하나 봅니다. 봄을 그리고 봄향기를 봄꽃을 ㆍ ㆍ 오늘도 꽃으로 인사 나눕니다 ㆍ ㆍ 꽃길 예쁜 꽃들이 줄지어 선 길이..

봄의전령사 안산 구봉도 분홍하얀 노루귀꽃 [내부링크]

안산 구봉도 해솔길에서 만난 봄의 전령사 앙징스럽고 깜직한 노루귀꽃 ㆍ ㆍ 힘들 때일수록 기다려지는 봄날 같은 사람 멀리 있으면서도 조용히 다가와 분위기를 따스하게 만드는 사람 소리를 내어도 어찌나..

봄꽃들의 유혹 안산 구봉도 해솔길 노루귀꽃 [내부링크]

경기 안산 구봉도 분홍 하얀 노루귀 ㆍ ㆍ 봄이 오는 길목에서 이른 봄 산골짜기에서 태어난 꽃바람이고 싶다. 당신의 빛으로 채색된 꽃잎 속을 물결처럼 드나들며 향기로운 은혜의 집을 짓고 싶다. 삶..

손녀자랑 [내부링크]

산모조리원에서 사위가 코로나 양성 사위와 딸 아기가 강제 퇴원되다시피 퇴원 집에서 딸도 양성나와 한집에 동거 아기와 생이별 아기방에 혼자 누워 격리중 엄마아빠는 안방에서 격리하면서 영상을 설치해놓고..

수리산아씨 변산바람꽃 [내부링크]

수리산에서 만난 변산바람꽃 ㆍ ㆍ 겨울이 지나면 예쁜 봄이 오겠지... 너의 봄 날도 나의 봄 날도 와 주었음 좋겠다 삶에 예쁜 꽃이 피어나고 메마른 인생에 새 잎도 돋아나고 모든것이 봄처럼 활기차고 희망..

안양수리산 현호색꽃 [내부링크]

수리산 현호색 봄의전령사들 복수초 바람꽃 노루귀 산자고와 함께 봄소식을 전해주는 야생화꽃 가날픈 작은 꽃잎을 활짝열고 봄소식을 전해 준다. ㆍ 봄바람에 봄 향기 가득 실어 날려 보냅니다 (^o^)V 봄바..

수리산 앙증스런 바람꽃과 데이트 [내부링크]

안양 수리산 변산아씨(바람꽃) 참 고운 모습이 봄을 닮았습니다. 선명한 눈빛이 얼마나 고운지 " 꽃이다 " 소리 지를 정도로 똑 닮았습니다. 향기로운 목소리가 가슴 가득 담기는데 내가 나를 잊을 정도로 기..

수리산 변산바람꽃 [내부링크]

안양 수리산 변산바람꽃 ㆍ ㆍ 봄의 찬가 우리 서로 사랑하면 언제라도 봄~ 겨울에도봄 여름에도 봄 가을에도 봄 어디에나 봄이 있네~ 몸과 마음이 많이 아플수록 봄이 그리워서 봄이 좋아서~  나는 너..

수리산 하얀노루귀꽃 [내부링크]

안양 수리산에서 만난 노루귀 개체수가 많지 않다. 바람꽃은 여려개 볼수 있는데 노루귀꽃은 아주 귀하디 귀한 손님이다. 번식도 잘 되지 않나 봅니다. 매년 볼때마다 항상 그자리에 피어나는 것을 보면 주변..

수리산 분홍노루귀와 눈맞춤 [내부링크]

수리산 분홍노루귀 아주 귀한 노루귀이네요 바람꽃은 그래도 많은편인데 분홍노루귀는 바람꽃 사이에 세그루만이 꽃을 피웠네요 작년에 만났던 분홍노루귀들이 봄여름가을겨울 모진 시간들 다 이겨내고 다시..

봄의전령사 수리산 바람꽃 [내부링크]

봄의전령사 안양수리산 바람꽃 3월도 중순이 넘어가는데 꽃샘취위라도 온것인지 아직도 봄을 느낄수 없는 날들이지만 자연은 거짓말을 하지 않네요 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봄을 알려주는 봄의 전령사들 아주 작..

사진 한장이 되돌려 주는 소중한 시간 [내부링크]

앨범을 보다 유독 눈에 띈 사진 한장 많은 세월이 흐른 지금 이 사진 한장이 마음을 뭉쿨하게 하네요 나에게도 이런 시간이 있었던가? 되돌아보니 정신없이 살아왔던 시간이었던거 같다. 잊고 살았던 시간을 되돌..

태백산 살아서천년 죽어서 천년을 산다는 주목나무 [내부링크]

요즘 개인적으로 이런저런 일로 바쁘다보니 포스팅도 제때 못하게 되네요 태백산 주목 겨울 태백산 산행하면서 담았던 사진이 임시저장함에 잠자고있어 살며시 꺼내 보았습니다. 딸이 출산하고 산후조리원에서..

인천 월미공원 시골집 풍경 [내부링크]

오랫만에 월미산 운동 후 월미공원에 있는 초가집에서 잠시 쉬면서  시골집에 있는 풍경들이 정겨워 담아 보았습니다. 어릴적 추억을 더듬어 보면서 쟁기 지게 부엌 아궁이등등 잠시나마 옛시절로 되돌아 가 보..

수도권 가볼만한곳 노을이 아름다운 인천용유해변 [내부링크]

인천 영종도 용유해변 노을이 아름답고 주변 볼거리 먹거리 분위기있는 카페도 많아 많은 사람들로부터 사랑받고 즐겨 찾는 곳 수도권에서는 접근하기 쉬워 아무때나 바다를 보고 싶을때면 만날수 있는 곳 인..

태안 연포해수욕장 [내부링크]

한적한 겨울바다 하얀 파도만이 백사장을 쓸어 안는다. 밀려왔다 밀려가는 파도 하얀 포말이 쓸쓸함을 내뱉는다. 봄으로 가는 길목 겨울은 자리를 내 주지 않는다. 봄의여신을 질투라도 하듯 파도는 바다는 찬..

사찰여행 태안 태국사 [내부링크]

태안여행 사진도항에서 싱싱한 횟거리에 점심을 먹고 나오면서 안흥항에 있는 태국사 사찰을 들려 잠시 머리좀 식혀 보았습니다. 태국사에 바라보는 신진항 그리고 골프장 모습이 쉬원한게 잘 보이네요 태국사..

태안 신진항 한낮의 평화로운 풍경 [내부링크]

태안 신진항 2월 마지막 주말 한가롭고 여유로운 항구풍경 배들은 항구에 묶인채 출항을 기다리고 하늘에는 갈매기들이 여유롭게 두날개를 펼치며 힘차게 날개짓하는 모습들이 마음에 여유를 느끼게 했던 날..

이쁘고 귀여운 손녀가 태어 낫네요 [내부링크]

2022. 3. 2. 11:35경 이쁘고 귀여운 손녀가 태어 낫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태어난 손녀 이쁘고 건강하게 씩씩하게 잘 자라 주렴 바로 태어난 아기 치고는 이목구비가 너무 뚜렷해 태어난지 몇일 된 아..

코로나19 자가격리 3일째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 20만명 하루가 멀다 늘어나는 확진자 수 증가 나라에서도 이제는 모든 것을 내려 놓아버린 듯 어느 것이든 정답은 없겠지만 이제는 각자 알아서 하라는 것인지 정부에 무책임하다고 해야할까? 지..

인천 용동 가천 이길여 산부인과 기념관 [내부링크]

인천 중구 용동 소재에 있는 용동 큰우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 하세요 용동큰우물 인천광역시 중구 인현동에 있는 우물. 인천광역시 민속자료 제2호. 이 우물은 자연적으로 형성된 우물로 물맛이 좋..

사찰여행 도봉산 석굴암 [내부링크]

도봉산 자운봉 정상 갔다가 내려오던 길에 잠깐 들려 보았던 곳 선인봉 기암괴석 바위 아래 자리한 조그마한 암자 석굴암 겨울이라 사람들의 발걸음이 없어 더 한적해 보이는 모습 스님도 사람도 볼수없고 문들..

사찰여행 도봉산광륜사 [내부링크]

도봉산 광륜사 도봉산 자운봉 정상을 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들렸던 곳 늦은 시간 방문으로 인하여 사찰 내부는 문이 닫혀있어 보지 못하고 사찰 외부만 보고 담고 하였습니다. 도봉산광륜사 사찰 모습을 여려..

도봉산 신선대 정상에 펼처진 수채화 같은 풍경 감상하세요 [내부링크]

도봉산 신선대 정상 그리고 포대정상으로 가는 길 Y계곡에서 바라본 기암 및 산과 바위들의 멋진 풍경들 ㆍ 겨울산행의 묘미 중의 하나 신록이 우거진 철에는 볼수 없는 자연 속의 숨은 비경들을 볼수 있어서..

도봉산 신선대 정상 한폭의 산수화 같은 풍경 보세요 [내부링크]

도봉산 신선대 정상 갑자기 내린 눈으로 날씨가 추워져 신선대정상을 올라가는 암벽길은 얼음이 얼어 미끄러워 아무나 갈수 없는 상황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정상은 인증샷하고 가야지 하면서 철재 가드라인..

사찰여행 도봉산 천축사 [내부링크]

북한산국립공원 도봉산 산자락 선인봉 아래 자리한 천축사 사찰이 생각보다 컷다. 시간관계상 안에는 들어가보지 못하고 입구에서 간단히 사찰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도봉산 산자락에는 크고 작은 사찰들이..

도봉산 자운봉 정상가는길에서 만난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풍경들... [내부링크]

도봉산 자운봉 정상 가는길에 만난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풍경 자연이 주는 모진풍파 비바람 속에서 꿋꿋이 자라난 생명을 보며 느낌을 주는 감동 자연에서 인생을 배우며 숙연하게 살아야 한다는 것을 깨우처..

도봉산 마당바위에서 자운봉 정상까지 가는길 풍경 [내부링크]

북한산국립공원 도봉산탐방자원센터에서 천축사와 마당바위를 지나 자운봉 정상 가는길 오늘은 마당바위에서 자운봉 정상 가는길 이런저런 눈에 보이는 겨울산의 모습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ㆍ 보시면서 함께..

도봉산 자운봉가는 산행길에 만난 겨울산 풍경 [내부링크]

북한산국립공원 도봉탐방지원센터에서 자운봉까지 가는 길 이런저런 눈에 들어오는 모습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선인봉 선인봉을 배경으로 만들어 놓은 포토존 마당바위와 소나무 도봉산 참 오랫만에 왔습..

인천 선녀바위해수욕장 겨울풍경 [내부링크]

영종도 바다 보시면서 코로나로 답답한 마음들 확 날려 버리시기 바랍니다. ㆍ ㆍ 입춘(立春), 우수(雨水)도 지나고 봄은 왔지만 아직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네요. 이럴때 일수록 건강관리 철저히 하시고 환하..

인천 숨어있는 기암바위 뷰가 아름다운 선녀바위해수욕장 [내부링크]

인천 영종도에 가면 선녀바위해수욕장이 있다. 선녀바위해수욕장에 가면 보통 선녀바위가 있는 바닷가만 보고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조금만 시간을 내시어 선녀바위 뒤쪽으로 가시면 조용하고 운치있는 바..

인천 기암 바위들이 멋진 선녀바위해수욕장 [내부링크]

인천 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 기암 바위들이 멋진곳 영종도에 가시거든 선녀바위 해변만 보고 가지 마시고 선녀바위 뒷편으로 가면 두꺼비 바위등 바위들이 정말 멋진곳이 있으니 들려 보시기 바랍니다. 영종..

인천 을왕리해수욕장 겨울바다 풍경 [내부링크]

인천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의 평화로운 한낮의 모습 수도권에서 바다가 가까운 곳이라 주말이나 휴일이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으로 나들이 하기에도 좋은 영종도 을왕리해수욕장 한낮의 일상 모습 폰으로..

인천 영종도 뷰가 아름다운 을왕리해수욕장 [내부링크]

인천에도 좋은곳이 많지요 영종도에 가면 볼거리도않고 분위기있는 카페도 많고 맛있는 먹거리도 많지요 거기에 운치있는 바다가 있어 나들이 하기에는 최고지요 ㆍ 을왕리해수욕장 노을이 아름다운 곳으로 유..

인천 왕산해수욕장 겨울바다 [내부링크]

인천 영종도 왕산해수욕장 겨울바다 풍경 날씨가 화창하여 잠시 바람이나 쐴겸 다녀온 곳 작은 배들이 정겹게 맞아주고 따뜻한 바다가 포근하게 마음을 보듬아 주는 풍경이 그냥 좋다 ㆍ 군인이 전쟁터에 가면..

고향 청산도 가는길 여객선에서 바라본 아침이 밝아오는 풍경 [내부링크]

고향 가던길 여객선에서 맞은 아침이 밝아오는 모습을 폰으로 담았던 풍경 ㆍ 폰속에 잠자고있는 사진들을 꺼내 보았습니다. ㆍ 오늘은 24절기중 두번째 절기로, 눈이 녹아 봄비가 된다는 우수(雨水)입니다. '..

제주여행 다시 보고 싶은 풍경들...!!! [내부링크]

제주여행 다시 가고 싶고 보고 싶은 풍경들 폰으로 담아 폰 속에 고이 잠자고 있는 제주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꺼내 보았습니다. ㆍ 다시 가고 싶은 제주 한라산부터 가보지 못했던 곳들을 다시 볼수 있는 기회..

충주여행 뷰가 멋진 게으른악어카페 [내부링크]

게으른악어카페 충주호 악어모습을 닮은 악어떼 모습을 보기 위하여 악어봉으로 가는 입구에 있는 카페 정말 대박은 악어보다 이곳의 카페가 아닐까하고 생각해 본다. ㆍ 악어를 보기 위해 카페 앞에 차를 주차..

충주호 게으른악어 만나보세요 [내부링크]

게으른악어카페 악어봉 올라가는 입구이기도 합니다. 악어봉에서 바라본 충주호 악어들의 모습 즐감 하세요 충주호 악어 모습 닮으셨나요? ㆍ 악어봉에서 내려다 본 충주호 악어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ㆍ..

단양여행 뷰가 아름다운 산카페 [내부링크]

같은 방향으로 바라보는 곳 그것이 사랑이고 동행자이고 시랑하는 사람이것지요 ㆍ 단양여행 꼭 가보아야 할곳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손을 잡고 인생샷을 건질수 있는 곳 둘이서 하나가 되어 함께 드넓게 펼처..

제천여행 옥순봉 출렁다리와 주변 풍경 [내부링크]

제천 먹방여행 다음에 제천여행을 하게되면 꼭 가봐야 할곳으로 찜해 봅니다. 제천에서 추천하는 여행지 다음 기회에 가볼 곳으로 찜해 둡니다. 출렁다리 앞 카페 오전이라 문을 열지 않아 들어가보지 못했으..

제천여행 옥순봉 출렁다리 [내부링크]

제천 출렁다리 겨울이라 사람은 많지 않아 여유있게 출렁다리를 건너고 즐길수 있었습니다. 지자제마다 출렁다리가 유행을 타듯 급속도로 늘어난 출렁다리 출렁다리 모습도 여려가지 종류가 참 많지요 제천 옥..

충주여행 활옥동굴앞 분위기있는 카페와 주변풍경 [내부링크]

충주 활옥동굴에서 나와 활옥동굴카페에서 차한잔 하면서 카페네 운치있는 모습과 카페 주변 모습들을 폰으로 담아 공유해 봅니다. ㆍ 활옥동굴 가시게 되시면 부족하나마 조금의 참고라도 하시라고 포스팅해..

충주여행 활옥동굴 [내부링크]

충주 활옥동굴 여행시 동굴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오랫만에 동굴을 찾아 보았습니다. ㆍ 동굴내가 생각보다 괜찮게 이거저거 볼거리도 꾸며져있고 동굴내에 조그마한 호수가 만들어져 있으며 호수에서..

충주여행 빈센조 드라마 찰영지 수주팔봉 출렁다리 [내부링크]

마을을 인위적으로 만든 것인지 원래 조성되어 있는 마을인지 산과 강으로 둘러싸인 마을이 참 신비롭고 아름다운 곳이네요 수주팔봉과 출렁다리 충주여행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팔봉은 마을쪽에서..

충주여행 수주팔봉 전망대와 출렁다리에서 바라보는 쉬원한 풍경 [내부링크]

충주여행 수주팔봉과 출렁다리 수주팔봉은 문주리 팔봉마을에서 달천 건너 동쪽의 산을 바라볼 때, 정상에서 강기슭까지 달천 위에 여덟 개의 봉우리가 떠오른 것 같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네요. ㆍ 수주팔봉..

악어봉에서 바라본 충주호 악어떼 모습 [내부링크]

충주호 악어봉 앞에 펼처진 전망 파란하늘 뭉게구름 아래 파란 호수 안으로 펼처진 악어들의 나들이 모습 악어봉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아름다운 경치에 반하지 않을수 없는 풍경이다. ㆍ 악어카페에서 악어봉..

악어봉 앞에 펄처진 충주호 악어때를 만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악어봉에서 바라본 쉬원한 경치가 마음을 확 튀여 준다. 악어봉에서 바라본 충주호에 펼치진 악어떼들의 진풍경 악어들이 엉금엉금 기어가는 모습 기회가 되신다면 직접 악어봉에 가시어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

청산도 서편제 찰영지에서 바라본 노을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노을 풍경 서편제 찰영지에서 바라본 해지는 풍경 바다에는 사랑의 하트가 노을빛에 더 아름다워 보이는 도락리 마을 바닷가의 정겨운 모습 ㆍ 바다 가운데는 전복양식 가두리장이 펼처져 있다. 한마디..

우리동네 바닷가 청산도 청송해변 [내부링크]

내가 살던 동네 바닷가 어린시절 바닷가 하얀 모래밭에서 살다시피 했던 추억과 꿈이 묻혀 있는 곳 너무도 많이 변해버린 바닷가 어린시절에는 깨끗한 모래와 깨끗한 하얀모래가 있는 해수욕장이었는데 모래만..

청산도 겨울풍경 스케치 [내부링크]

청산도 겨울날의 따뜻한 풍경 스케치에 담고 싶은 모습들과 함께해 보았습니다. ㆍ ㆍ 인생이 긴 것 같지만 어찌 보면 하루씩 사는 것이다 하루만큼의 아픔과 기쁨을 느끼고 하루만큼의 걱정과 즐거움을 누린..

청산도 칼바위와 칼바위 전망대 [내부링크]

청신도가 고향이면서도 가보지 못한 곳이 더 많다. 항상 고향 갈때면 여기저기 가야지하고 마음 먹고 갔다가도 막상 가면 이런저런일 하다보면 결국은 그냥 오기가 일쑤다. ㆍ 이곳도 처음 간 곳이다. 이처럼..

청산도에 가면 꼭 가보아야 할곳 범바위와 주변의 쉬원한 경치 [내부링크]

화랑포 큰거북모양 범바위 가는 길 전망대 작은거북 범바위 앞 상섬 범바위 작은범바위 범바위 청산도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곳 날이 좋은 날은 제주도까지 보이기도 하고 끝없이 펼처지는 수평선 너..

청산도 봄을 기다리는 풍경 [내부링크]

고향 청산도 서편제 주변 모습 봄이면 노란 유채꽃이 바닷가 언덕 논밭에 활짝피워 노란 양탄지를 깔아 놓은 듯 펼처지는 유채꽃의 향연이 아름다운 곳 ㆍ 올해는 4.1일부터 5월초까지 코로나로 취소 되었던..

청산도 겨울의 따뜻한 풍경 [내부링크]

도락리 바닷가앞 청산도 도자기와 화가 작가님 자택 입니다. 이곳에 들리시면 도자기 체험도 할수 있답니다. 봄의왈츠 셋트장 설날에 찾았던 고향 청산도 싱그럽고 파랗고 푸른 겨울날의 포근한 청산도 풍경..

고향 청산도 가는 바닷길 [내부링크]

고향 청산도 가는 바닷길 완도여객터미널에서 청산가는 여객선 위에서 담아본 아침 바다 풍경 멀리 보이는 섬이 고향 청산도네요 ㆍ ㆍ 청산도 가면서 여객선 위에서 찍은 동영상으로 공유해 봅니다. ㆍ ㆍ 코로나..

청산도 범바위에서 바라본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범바위 청산도 여행시 당연히 가야 하는곳 날이 좋을때는 제주도까지 볼수 있는 곳 범바위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주변 모습을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ㆍ ㆍ 모든님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ㆍ 오늘이 입..

청산도 겨울은 어머니 품같이 따뜻해다. [내부링크]

청산도 범바위 앞에 서있는 청산도 지킴이 호랑이 도락리 앞 바다 노을 서편제 주막집에서 바라본 일몬ㅅ 청산도항 여객선 청산도 청송해변 지리마을 바닷가 칼바위 범바위에서 장기미해변 내려가는 길 전망..

완도항 아침의 여명 [내부링크]

설 명절 고향 청산도를 가기 위해 인천에서 밤 12시 출발 완도항 새벽 5시반 도착 청산 첫배 7시 1시간 가량 차에서 대기 후 청산도 여객선에 승선 오랫만에 설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았습니다 ㆍ 고향 청산도에..

제주여행 필수코스 중 하나 동백꽃명소 동백포레스트 [내부링크]

제주여행 중 당연히 가야하는 코스 중의 하나 동백꽃 보기 ㆍ 동백꽃 명소 동백포레스트 다녀왔습니다. 끝물이라 조금은 아쉬웠지만 모처럼 한겨울에 활짝핀 붉은동백꽃 보시면서 기분 전환 하시기 바랍니다..

가파도 여행 다시 보아도 좋네요 [내부링크]

가파도 맛집에서 한식으로 한상 가득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파도 섬여행 한번쯤 조용한 곳에 나를 위해 나 자신에 쉼의 시간을 준다는 것은 참 좋을 듯 하다. 나 자신에게 위로의 시간 나 자신에게 힐링의..

친환경명품섬 가파도에 가다 [내부링크]

가파도 평탄하고 굴곡이 없는 평지 같은섬 그냥 마음이 차분해지고 편안한 섬 ㆍ 작은섬이 참 예쁘다. ㆍ 여행은 좋은 사람과 하면은 그냥 모든 것이 덤으로 더 이뻐 보이듯 돌담도 담벼락도 특유의 뿔소라를..

제주 성산포 뷰가 아름다운 오르다카페 [내부링크]

성산포 오르다카페에서 바라보는 일출봉 모습 오르다카페 천국의 계단 제주 성산포 성산 일출봉을 내려와 하루 여행을 마무리 한곳 현지인의 소개로 찾아간 분위기 좋은 카페 성산포 일출봉과 제주 앞 바다..

제주는 봄날 유채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내부링크]

제주의 미리보는 봄날 풍경 유채꽃이 활짝 피워 노란 봄날을 보는듯 한 제주의 모습 입니다. ㆍ 같은 나라 하늘 아래 한겨울 제주에서만 볼수있는 풍경 겨울인지 봄인지 햇갈리는 유채꽃 모습이네요 노오란 유..

섭지코지 뻥뚫린 바다 마음을 힐링시켜 주는 풍경 [내부링크]

거북이바위 섭지코지 많은 사람들이 여행지로 추천코스 추천하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다. 섭지코지 들어가는 길부터 드라이브코스로 주변 풍경도 이쁘다. 물론 제주도 어디를 가든 이쁘지 않는 곳이 없지만 ㆍ..

섬속의섬 우도 천진항 갈매기들의 비상하는 춤시위 [내부링크]

우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성산포항으로 나오는 길 우도 천진항과 빨강등대 그리고 우도를 떠나기전 여객선 위에서 파란 바다위 하늘에서 춤시위라도 하듯 비상하는 갈매기들과 한참 놀아 주면서 렌즈에..

우도여행 삼륜차타고 우도섬의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다 [내부링크]

우도 일주 여행을 책임질 우리들의 귀여운 애마 우도에서 바라보는 일출봉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우도에 왔으니 우도에 맛있는 음식도 먹어 주어야 것지요 보말국수와 뿔소라 한접시로 점심을 맛있게 배를 채운..

우도 가는 길 여객선에 바라보는 풍경 [내부링크]

우도 가는 길 여객선을 타자 제일 먼저 반겨 주는 것은 여기도 갈매기님들 새우깡을 가져오지 못해 미안했다 모델이 되어준 갈매기들아!!! 우도가 눈앞에 펼처져 있다. 오늘은 바람도 많이 불고 하늘엔 구름이..

제주여행 성산 일출봉 [내부링크]

성산일출봉 오랫만에 다시 찾은 일출봉 자연은 그대로인데 사람만 변해 가는 듯 ㆍ 와사보생(臥死步生) 누우면 죽고 걸으면 산다. 자주 걷지 않으면 모든걸 잃어버린다. 누우면 죽고 걸으면 산다. 더 이상..

제주 창꼼(창 고망난 돌)과 해안도로에서 만난 멋진 풍경 [내부링크]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이곳에서 점심을 먹고 잠시 식당 앞 바닷가를 산책하면서 바라본 풍경 앞에 보이는 섬이 우도 성산 일출봉 오늘 가고자 하는 목적지 성산일출봉 제주여행의 묘미는 눈이 시릴만큼 청..

제주 성산포로 가는 해안도로에서 만난 풍경과 함덕해수욕장 [내부링크]

제주 함덕해수욕장 제주 성산포 가는길 해안도로 어떻게 사진으로 표현 할 수 없는 바다와 하늘 바닷 물빛깔은 정말 눈으로 보지 않고는 어떻게 형언 할수없다. 눈이 시릴 정도로 푸른바다 그리고 푸른하늘과..

제주여행 용두암 [내부링크]

제주여행 몇년만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오랫만에 간 겨울 제주여행 날씨는 포근하고 공기좋고 바다푸르고 하늘푸르고 머물고 싶은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경들에 훔뻑 젖었단 여행이었다. 한라산 눈산행을..

인천 영종도 선녀해수욕장에서 바라본 달 모습 [내부링크]

인천 영종도 선녀해수욕장에서 저녁 노을 사진 찰영 후 어둠이 깔리는 밤 하늘에 떠오른 긴긴 겨울밤을 지키는 달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ㆍ 달 사진 보시면서 금요일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불금 즐겁게 보..

노을이 아름다운 선녀바위해수욕장 일몰 풍경 [내부링크]

날마다 똑같은 하루하루이지만 기분 좋은 날이 되길 소망 합니다. 근심 걱정 날들의 교차 속에 마음은 희망과 행복과 사랑을 품고 오늘도 소망을 가슴에 가득 담고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좋은 날이 되..

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 일몰 [내부링크]

살랑살랑 바람의 손짓에 커피 한잔 곁에 두고 창가에 앉아 꽂 구름 피어나는 하늘을 봅니다 부담스러워 피하고 싶었던 뜨겁게 쏟아지는 태양의 눈빛이 부드럽게 온 세상을 비추고 있습니다 참 좋습니다 햇살..

선녀바의해수욕장 노을 [내부링크]

선녀와 노을 하루 종일 하늘에 구름이 없고 해가 화창하게 떠있있어 오늘은 좋은일 있으려나하고 오후에 저녁 일몰을 보겠다고 달려갔던 영종도 선녀바위해수욕장 ㆍ 종일 날씨가 좋아 혹시나 오여사를 볼수..

백두대간 태백산 주목나무 보세요 [내부링크]

백두대간 태백산 주목나무 만나보세요 ㆍ ㆍ 살아서 천년 죽어서 천년을 산다는 주목나무의 우이한 자태 ㆍ ㆍ 주목나무처렁 사는 동안 최선을 다해 우아하게 멋지게 삽시다. ㆍ ㆍ

태백산 사찰 망경대 [내부링크]

사찰여행 그냥 사찰에 가믄 좋다. 믿음을 떠나 그냥 마음이 편안하다. 산사의 종소리 시간되면 사찰여행도 한번하고 싶다. ㆍ 날이 추워 대충 담았지만 갔다왔다는 인증으로 태백산 기슭에 있는 작은 사찰 망경..

백두대간 장군봉과 태백산 [내부링크]

장군봉 정상풍경 장군봉 정상에서 바라보는 주변 경치 태백산 정상 장군봉에서 태백산 정상 기는길 풍경과 주변 경치 장군봉 정상 그리고 태백산 정상 바람이 쌩쌩 날씨는 엄청 추웠지만 파아란 하늘은 그..

백두대간 태백산 주목나무와 함께한 산행 [내부링크]

백두대간 태백산 유일사주차장에서 태백산에 가는 길에 만난 죽어서 천년을 산다는 주목나무들 ㆍ 하얀옷을 입고 있었으면 더 멋진 모습으로 만날수 있었을 텐데...다음을 기대해 본다 ㆍ 오늘 하루는 착한 당..

백두대간 태백산 주목나무의 우아한 자태 [내부링크]

태백산 산행 날도 춥고 손도 발도 시린날 유일사 주차장에서 출발하여 유일사에 도착 유일사부터 장군봉까지 가는 태백산 겨울풍경을 호호 손을 불어가며 담아 보았습니다. 이구간은 주목군락지로 유명하지요 살..

2022년 두번째 백두대간 태백산 산행 [내부링크]

유일사 주차장에서 유일사까지 가는 풍경을 담아 보았습니다. 손이 시러서 꽁꽁 참말로 추운날 사진 찍기도 손이 시러서 대충대충 담았네요 겨울은 눈산행인데 올해는 강원도에 눈이 많이 오지 않아 설경은 보지..

인천 계양산 산행기 [내부링크]

인천 계양산 오랜만에 찾았다. 미세먼지로 시야가 뿌옇고 좋지 않은 날씨였지만 방구석에서 뒹구는 것보다 산바람이라도 쐬면은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 나선 계양산 산행 봄 날씨처럼 포근한 날 지인과 둘이서..

선자령 대관령국사성황당 사찰 [내부링크]

백두대간선자령 가는길 입구에 커다란 돌에 새겨져있는 대관령국사성황당 이 안내 표지판만 보면은 사찰이 참 큰것이 있으리라고 생각하게 한다. 하지만 큰기대를하면 실망이 있다는 말처럼 의외로 작은 암자..

백두대간선자령 산행기 [내부링크]

대관령휴게소에서 백두대간선자령 정상 가는길과 정상에서 반대편으로 양떼목장으로 되돌아 오는 길의 모습들을 산행을 하면서 담아본 풍경들 친구들과 함께 간 산행이다보니 보조를 맞추며 걸으면서 눈에 보..

백두대간선자령 겨울산행 [내부링크]

새해 2022년 백두대간선자령 기운을 받아 한해 좋은일 소망하는 마음 속의 간절한 바램들 하나하나 잘 이루어 지고 근심 걱정 없는 한해가 될수 있기를 바래 봅니다. ㆍ 선자령은 눈산행으로 누구나 마음만 먹..

2022년 새해 첫 산행 백두대간선자령을 가다 [내부링크]

2022년 임인년 새해 첫 산행 강릉 백두대간선자령을 가다. 눈이 오지 않아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선자령은 눈이 있어야 제맛인데 좋은 사람들하고 가는 것으로 충분히 만족 새해 첫 산행을 시작 출발하기 전..

안면도 안면암 사찰 여행 [내부링크]

안면도 안면암 반전과 반전을 볼수 있는 곳 안면암 앞 바다 두개의 섬 가운데 띄워놓은 부상탑 ㆍ 밀물때는 부표로 띄워 놓은 길따라 부상탑 가까운 곳까지가서 볼수 있고 ㆍ 썰물때는 바닷물이 두개의 섬 밖..

안면도여행 안면암 부상탑의 이색적인 풍경 [내부링크]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가는 길에 들렸던 곳 안면도 안면암 안면암의 이색적인 볼거리는 바다 한가운데 떠있는 부상탑이다. 물이 들었을때는 바다위에 떠있으며 부상탑 가까운 곳까지 부표을 뛰어 바닷길을 만들..

서산 간월암 사찰여행 [내부링크]

물이 들면 스님이 직접 밤문객들을 싫어 나르는 이색적인 풍경을 보고 체험하고 느낄수 있는 간월암 물이 빠진면 이렇게 걸어서 또 다른 느낌으로 간월암을 만날수 있습니다. 서산 간절암 새로운 풍경이 또..

서산 간월암 바다 위의 절 과 주변 풍경 [내부링크]

서산 간월암 바다 물이 빠져야만 들어 갈수 있어 더 신비로와 보였던 곳 간월암을 보기 위해서는 물때를 보고 가야했던곳 물때 정보 없이 무작정 갔다가 간월암은 가보지도 못하고 님떠나 보내듯 바라만 보고..

꽃지해수욕장 일몰 [내부링크]

2022년 첫날 꽃지해수욕장의 일몰 해지기 전에는 작은 희망과 기대를 주었던 시간 해가 서서히 넘어가면서 짙게 깔린 구름 속으로 감추어 버린 후 다시 나타나지 않아 아쉬웠던 시간 구름과 바다 붉은 노을 할..

꽃지해수욕장 2022년 새해 아름다운 해넘이 모습 [내부링크]

2022년 임인년 새해 꽃지해수욕장의 아름다운 노을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한폭의 그림으로 보여 주었던 날 ㆍ 해가 서산 바다 수평선으로 아래로 넘어가는 길 따라 바닷물이 빠지는 길을 쫓아가며 태양을..

2022년 임인년 새해 꽃지해수욕장 일몰 풍경 [내부링크]

2022년 임인년 검은호랑이해 새해 첫날 해돋이 일출은 집 베란다에서 편안하게 보았고 ㆍ 해넘이 일몰은 충청도 태안 안면도 일몰의 명소로 유명한 꽂지해수욕장에서 보게 되었다. ㆍ 모처럼 일출과 일몰을 본..

2022년 첫 해넘이 꽂지해수욕장 [내부링크]

2022년 첫날 해넘이 풍경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에서 만나 보았습니다. ㆍ 가는길에 멋진 해넘이 일몰을 만날수 있기를 기대하고 달려 간곳 꽃지해수욕장 차량은 만차 사람들은 바닷가에서 새해 첫날을 마음껏..

2022년 새해 일출 만사형통 하시길 응원합니다 [내부링크]

2022년 새해가 밟았습니다. 호랑이의 해 임인년에 호랑이의 기상과 복(福)을 가득가득 담아 전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하시는일 모두 잘되시고.. 돈도 아주 많이 버시고.. 2022년~!! 무지하게 행..

2022년 새해 첫 일출전 붉게 물들인 하늘 풍경 [내부링크]

2022년 새해가 밝아 오고있는 모습 일출을 보기 위하여 밖으로 일출이 아름다운 곳으로 나가서 보는 것도 좋지만 2022년 새해에는 집에서 일출 새해를 보기로 아침 해떠오르기전에 일어나 베란다에서 새해가..

제부도 여유로운 풍경 보시면서 휴일 잘보세요 [내부링크]

새해에는 더 좋은 건강, 더 많은 행복, 더 깊은 사랑, 만사형통의 '복(福)'이 늘 함께하시길 바라며 날마다 새로운 웃음짓는 행복한 2022 임인년 새해 되시길 기원합니다. ㆍ ㆍ 새해 첫 휴일 편안하게 잘 보..

새해 복 많이 받세요 [내부링크]

새햐 복 많이 받으세요 ㆍ ㆍ 2022 임인년! 만복(萬福)의 축복이 가득하소서! ㆍ ㆍ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는 우리님들의 가정과 직장과 사업체에 '부'와 '명예' '장수'의 상징인 '황금범'의 기운..

제부도 겨울바다여행 추천 합니다 [내부링크]

제부도 빨강등대 제부도앞 바다의 여유로운 풍경 제부도 해안산책로(제비꼬리길) 제부도 해수욕장과 매바위 탑재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해수욕장과 매바위 제부도에서 바라본 누에섬과 탄도항 제부도에..

북성포구의 밤 [내부링크]

몇일전 바람도 많이 불고 아주 많이 춥던 날 메리크리마스 이브날 월미도 바닷가 바람을 쐬고 오는 길에 들렸던 북성포구 바람만 세차게 불고 꿀뚝에서는 하얀 연기만이 어두운 하늘을 뒤덥던날 불빛이 새어..

백로의 먹이 사냥 [내부링크]

백로의 먹이사냥 이리저리 부지런히 움직이는 백로 바닷물이 들어 오기 전에 하나라도 더 잡아 먹기 위하여 열심히 갯벌을 긴다리로 걷는 모습이 정신없어 보였습니다. 다리가 기니 걸음 속도도 무척이나 빠른..

오이도의 빛내림이 좋았던 날 [내부링크]

오늘은 아침부터 기분 좋은 소식에 마음이 들떠 있는데 한 낮에는 하얀 눈송이까지 축복이라도 하듯 내려 주네요 기분 좋은날 하얀 눈송이 축복 받으며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 듯이 보아  주시고 방문..

오이도의 하늘과 바다 풍경 [내부링크]

다사다난했던 올해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습니다. 올해의 마지막을 몇일 앞두고 한해를 되돌아 봅니다. 즐거웠던 일, 슬펐던 일, 행복했던 일 등이 떠오르네요. 코로나로 인해 올해 많이 힘드셨죠? 지금 좀 힘..

황홀했던 순간들 오이도에서 만난 겨울날의 풍경 [내부링크]

크리스마스엔 우리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인것 같습니다. 함께한 올 한해 참 고맙고, 행복했습니다. 따뜻하고 희망찬 일들만 가득하시고 행복한..

오이도 황금빛 따뜻한 풍경 [내부링크]

오이도 빛내림은 계속 됩니다 ㆍ ㆍ 어김없이 돌아온 크리스마스~ 요즘은 거리에 캐롤소리도, 크리스마스 트리도 보기 힘들어 졌지만 마음만은 낭만을 잃지 않고 즐겁고 행복한 성탄절 되기시를 기원합니다^^..

오이도의 아름다운 외출 [내부링크]

오이도에서 만난 멋진 풍경들 ㆍ 살아야 한다는 것. 살아 있다는 것. 두 가지 모두 중요하겠지만 둘 중 하나를 간직해야 한다면 살아 있다는 것에 대한 의미를 소중히 여기고 싶다. 많은 시간을 잊고 살았지만..

오이도와 오이도 빨강등대 [내부링크]

오이도와 빨강등대 오이도의 상징은 빨강등대지요 빨강등대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주변 풍경도 멋있고 툭트인 풍경이 마음까지 시원하게 해 주지요. 사진 찍는다고 올라가 보지 못했는데 다음에는 꼭 올라가서..

오이도 갈매기와 황혼 빛내림의 멋진 연출 [내부링크]

오이도 아름다운 황금빛내림 그리고 힘차게 비상하는 갈매기의 날개짓 바다 태양 구름 하늘이 하나가 되어 만들어 낸 오이도의 아름다운 모습은 계속 됩니다. ㆍ ㆍ

오이도 빨강등대와 빛내림 [내부링크]

오이도 빨강등대와 빛내림 오이도하면 빨강등대가 마스코트이기도 하지요 ㆍ 빨강등대 위로 펼처지는 빛내림 구름속에 숨은 태양이 숨박꼭질 하듯 구름 사이로 레이저 불빛을 비추듯이 반사 나오는 모습이 장..

오이도 겨울바다 빛내림 [내부링크]

날씨는 미세먼지로 뿌옇게 뒤덮여 시계도 좋지 않았지만 오랫만에 오이도 빨강등대 나들이를 다녀 왔습니다. ㆍ 온통 뿌연세상 사진찍는 것도 제로였지만 바다위에서 펼처지는 빗내림의 아름다운 풍경은 아랑..

달달 무슨달 쟁반같이 둥근달 [내부링크]

요즘 달 사진이 자주 포스팅하게 되네요 엇그제 눈 내린날 공기가 깨끗하여 밤하늘에 쟁반같은 달이 두둥실 걸려있는 모습이 이뻐서 베란다에서 담았던 달사진 공유해 봅니다. ㆍ 꽃의 향기는 백리를 가고 술..

집베란다에서 보는 밤 풍경 [내부링크]

어제는 한낮에 눈이 소북이 내려 쌓이고 저녁에는 구름이 걷힌 맑은 하늘에 달빛이 유독히 청명하고 환한 밤하늘에 흘러가는 구름도 이뻐 카메라를 들이대 보았습니다. 동네 야경과 함께 어우러진 밤풍경이 오랫..

집 베란다에서 아침 맞이 일출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니 이제는 밖으로 나가는 것도 부담스러워진 날들이네요 ㆍ 그래서 게으름 좀 피워 보았습니다. 아침 베란다 창문으로 거실을 밝혀주는 눈부신 햇살을 베란다에서 담아 보았습니다. ㆍ 무더운 여..

인천 영종도 용유해변 선녀바위해수욕장 평화로운 풍경 [내부링크]

영종도 용유해변 선녀바위로 더 유명한 선녀바위 해수욕장 해지는 일몰 노을을 보러 갔다가 해는 구름에 가려 노을과 일몰을 보여 주지 않아 아쉬운 대로 선녀바위 해수욕장 해 질 녘의 풍경과 선녀바위의 모습..

슬로우시티청산도의 소소한 풍경 맛보기 [내부링크]

청산도항 등대 청산도 여객선 하얀집이 도자기를 직접 만들고 체험할수 있는곳 그 옆집은 화가님이 그림을 그리는 곳 저 위 소나무있는곳이 서편제 찰영지 바라보는 논밭은 유채꽃과 코스모스로 아름다운 곳..

청산도 도락리마을앞 바다 멋진 노을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서편제 앞 바닷가 노을 풍경 오랫만에 따뜻한 고향에서 마주한 노을이 참 아름다운 모습으로 반겨 주었다. 고향에서 언제 보았던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고향이 멀다보니 자주 찾아 갈수없는 마음에..

청산도 황금빛 노을 [내부링크]

청산도항에서 만난 황금빛 노을 청산도에 김장하러 갔다가 김장 후 나오려다 바람이 새차게 불어 벳길이 묶여 버린날 황금빛 노을이 청산항을 물들여 준날 ㆍ ㆍ 211212

청산도 달(2021.12.12) [내부링크]

청산도에서 어제 나오려다 태풍주의보로 뱃길이 막혀 하룻밤 엄니옆에서 하룻밤 더 자게 되었다. 어제밤 (2021.12.12)에 청산도 밤하늘 달 다시 한번 더 올려 봅니다

고향 청산도 노을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집 옥상에서 담아본 해지는 노을 풍경 청산도 시골집에서 김장하면서 노을지는 모습과 하늘에 떠있는 구름이 이뻐서 담아본 청산도 서쪽하늘 풍경 오랫만에 바라본 고향 노을 모습이 마음까지 포근하..

청산도 아름다운 달 [내부링크]

2021. 12. 10. 저녁에 찍은 달 2021. 12. 11. 저녁때 해질녘 찍은 달 . . 청산도 달 ㆍ ㆍ 청산도 달 감상해 보세요

청산도 삼치회에 한잔 하시지요 [내부링크]

청산도 삼치회 지금 고소하고 단백하고 제일 맛있을 때다. 소주 한잔 최고의 안주 청산도 삼치회 맛점들 하세요 ㆍ ㆍ 한마리는 횟감으로 세마리는 손질해 가져가 구이로 삼치는 버릴게 하나도 없댜 지금 청산도..

내고향 청산도 꽃피는 겨울날의 풍경 [내부링크]

고향 동네 선배가하는 에그리나 팬션 팬션에서 바라보는 동네앞 바닷가 청송해변 에그리나펜션 겨울꽃과 펜션내 경치 펜션 아래 밭에서 바라본 바닷가와 동네마을 모습 아버님 산소앞에 하얗게 피어있는 하얀..

월미도 바닷가 풍경 [내부링크]

월미산에 운동하러 갔다가 오랫만에 들려본 월미도 바닷가 날씨가 포근해 월미도를 찾는 사람도 많았고 바닷가에서 낚시하는 사람들에 모습도 보기 좋았다. ㆍ 모처럼 들려본 월미도의 풍경을 폰으로 담아 보았다..

인천대교와 주변 바다 풍경 [내부링크]

인천 영종도 해안도로에서 바라보는 인천대교 송도 높은 빌딩 팔미도등대 하늘을 날으는 비행기 바다위에 띄어놓은 작은배와 큰배들의 모습들을 함께해 보았습니다. 오늘을 사랑하라. 어제의 미련을 버려라...

인천앞 바다 풍경 감상하세요 [내부링크]

인천대교 무의도 선착장앞 바다에 떠있는 배들... 송도항 앞 바다 모습 팔미도섬과 등대 송도신도시 무의도 선착장과 영종도 해안도로에서 바라본 인천대교와 송도 인천앞 바다 모습 ㆍ ㆍ 미세먼지인지..

겨울바다 산책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내부링크]

오늘 하루는 착한 당신에게 가장 좋은 일과 가장 감사한 일들만 찾아 갔음 좋겠습니다 고은 당신에게 많이 웃는 일들과 많이 기쁜 일들만 생겨났음 좋겠습니다 좋은 당신에게 가장 멋진 일과 가장 행복한 일들..

인천 무의도 겨울바다 풍경 [내부링크]

산등성이에 물들어있는 단풍도 땡겨서 잡아 보았습니다. 바닷가세 세워둔 돌탑 어디를 가나 하나쯤 남겨 두고 싶은 것이 우리네 본성인가 봅니다. 바라시는 소워들 모두 이루어 지시기를... 파란 하늘에 흰연..

인천 무의도 해상관광탐방로 주변 풍경 [내부링크]

인천 히나개해수욕장 해상관광탐방로에서 바라본 풍경들 보시기 바랍니다. 굶어보면 안다. "밥이 하늘인걸" 목마름에 지쳐보면 안다. "물이 생명인걸" 코 막히면 안다. "숨 쉬는 것만도 행복인걸~!" 일이 없..

인천 무의도 해상관광탐방로에서 바라보는 풍경 [내부링크]

해상관광탐방로길을 걷다보면 좌측으로 기암괴석과 이름이 있는 바위들이 많습니다. 이름이 붙여진 바위들을 찾으시면서 보시기 바랍니다. 사자바위라고 하는데...잘 모르겠네요 인천 무의도 해상탐방로에서..

인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겨울바다 풍경 [내부링크]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가던 길에 영종도 해안도로에서 바라본 인천대교 주변 햇살이 내리쬐는 겨울바다 모습 무의도 구선착장에서 바라본 겨울바다 모습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겨울바다가 보고 싶어 갔는데..

월미산의 가을 무르익었던 그날의 풍경 [내부링크]

월미산 참 이쁘게 단풍이 익었던 그날 컴 속에 묻혀 잠자고 있는 그날의 모습을 살짝이 꺼내 보았습니다. 올해는 무엇이 그리 바뻐는지 월미산의 아름다운 단풍과 많은 시간을 함께하지 못했네요 아쉬운 서운한..

인천대공원 느낌있는 풍경 [내부링크]

무언가를 잃어 버렸을 땐 생각 하렴 원래부터 내 것은 아니었다는 걸 일이 잘 안 풀릴 땐 생각 하렴 잘 되는 날도 분명히 온다는 걸 역경을 겪고 있을 땐 생각 하렴 나만 겪고 있는 고통이 아니라는 걸 삶이 힘들..

월미산 늦가을 산책 단풍과 낙엽 [내부링크]

12월의 약속 또 한 해가 가버린다고 한탄하며 우울해 하기보다는 아직 남아있는 시간들을 고마워하는 마음을 지니게 해 주십시오 한 해 동안 받은 우정과 사랑의 선물들 저를 힘들게 했던 슬픔 까지도 선한 마음..

12월에는 행복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 하시길...!!! [내부링크]

오늘은 밖에 나가지 못하고 집 베란다에서 12월 첫날을 맞아 보았습니다. 파란 하늘 하얀 뭉게구름 그리고 주변 모습들을 바라보면서 12월 한달 좋은 일들만 있기를 바래 봅니다. 또 한해가 가버린다고 한탄..

월미산 아름다운 단풍이여 안녕 [내부링크]

늦은 가을비가 내립니다 내리는 비에는... 옷이 젖지만 쏟아지는 그리움에는 마음이 흠뻑 젖습니다. 벗을수도 음꼬 말릴수도 음쓰니... 비가 살포시 내려 앉습니다. 늦은 가을비에... 아니, 이젠 겨울비..

월미산 이쁜 단풍 가을아 잘가라 [내부링크]

사람도 익어가믄 경륜이 쌓이듯 과일도 제대로 익어야 제맛이듯 단풍도 어설프게 익어 떨어져 낙엽이 되어 버리는 것보다 깊은 가을 햇살을 바라보고 익어가는 단풍이 최고의 고운 빛깔을 보여 주네요 아 단풍은..

가을 낙엽...11월을 보내며 [내부링크]

가을을 보내기가 아쉬운 듯 아침부터 가을비가 내리네요 11월 마지막 날 늦가을비와 함께 운치있는 느낌으로 하루 즐거운 시간 해피하게 잘 보내시기 바래 봅니다. 이비가 멈추면 겨울 맞이를 해야 겠네요 ㆍ 낙..

월미산 만추 늦가을 산책 [내부링크]

마지막 가을산책 11월이 가고 겨울의 문턱에서 느끼는 붉게 익어버린 단풍의 열정도 아쉬움을 뒤로 한채 겨울의 문턱에 바톤을 넘겨야 것네요. 단풍잎이 붉기만 하네요 가을이 가는 것이 못내 아쉬운듯 ㆍ ㆍ..

사랑은...사랑은... [내부링크]

커피 한잔 마시면서 커피컵 문구에 새겨진 따뜻한 말한디가 뭉클하게 맘에 와닿아 나누어 봅니다. "사랑은 담아두지마 사랑은 아껴두는게 아니야 " 그렇지요 사랑은 말로 표현해하고 마음속에 묻어 두지 말고 아..

나미나라공화국 강변따라 산책하기 좋은 남이섬 [내부링크]

남이섬 가을산책 가을여행 남이섬 강변따라 걸으면서 느끼는 풍경도 참 좋았습니다. 남이섬은 산책길도 여려 갈래라 산책하는 재미도 맛깔스러운 운치있는 풍경들과 함께 할수 있는 곳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쉬엄..

나미나라공화국 가을 산책하기 좋은 남이섬 풍경 [내부링크]

휴일 11월 마지막주 막바지 가을 길목 나미나라공화국 남이섬 마지막 늦가을  풍경 보시면서 휴일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ㆍ ㆍ 행복은 찾아오는것이 아니라 늘 주위에 머무는 것이랍니다! 늘 웃음이 함께하..

산책하기 좋은 남이섬 늦가을 풍경 [내부링크]

남이섬 늦가을 풍경 산책하기 좋은 아름다운 섬 겨울의 길목에서 마지막 가는 가을의 진한 가을색을 느낄수 있는 곳 남이섬을 산책하면서 바라본 풍경들을 함께 나누어 봅니다. 11월의 마지막 주말 즐겁고 행..

남이섬 전나무길의 늦가을 풍경 [내부링크]

남이섬 전나무길 쭉쭉 뻗은 전나무 사이를 걷는 기분 마음속으로 생각 하시면서 느껴 보세요 가을 분위기를 상상 하시면서 ㆍ ㆍ 야간에 가면 더 분위기가 업될듯 합니다. 조명이 켜져있는 모습 상상만해도 정말..

남이섬 늦가을의 낭만적인 풍경 [내부링크]

남이섬 도담삼봉 남이성 하늘폭포 남이섬 인사동길 남이섬 버드나무못 나뭇잎들이 마지막 이야기를 끝내고 안녕을 외치는 가을입니다 삶의 마지막을 더욱더 아름답게 장식하기 위하여 은행잎은 노란 옷을..

남이섬 은행나무길 [내부링크]

남이섬 은행나무길 은행잎은 모두 떨어지고 앙상한 나뭇가지가 겨울의 길목에 서성대는 모습이 아쉬웠을까 은행나무 아래 노오랑 은행잎이 늦가을의 여운을 달래 주었다. 은행잎이 노랗게 물들어 주렁주렁 은행나..

메타세콰이어길 남이섬 늦가을 만추 [내부링크]

남이섬 늦가을 만추 메타쉐콰이어길 분위기있는 남이섬에서 만날수있는 잘익은 늦가을의 정취 메타쉐콰이어의 매력에 푹 빠져버린 황홀한 풍경에 가을은 숨바꼭질 하듯 우리들 뒤안길로 사라져 가는 모습이 아..

남이섬 메타세콰이어길 [내부링크]

남이섬 메타쉐콰이어길 걷고 싶은길 다시 가고 싶은길 가을이 아름답다는 것을 느끼게하는 길 가을은 또 이렇게 붉은 빛으로 묻히나 봅니다. 오랜 시간 머물고 싶은 곳 가을이 가기 전에 다시 걷고 싶은 길..

가을산책 내장산 늦가을 단풍에 반하다 [내부링크]

내장산 우화정에서 입구까지 늦가을 단풍 모습 즐감하세요 살랑살랑 노랑 은행 잎새 갈색 갈바람 흔들림 낙엽 지는 11월 한잎 두잎 가을 끝자락 가로수 헐벗는 가지 늦가을의 분위기 가을바람 쓸쓸한 계절 입..

가을산책 내장산 단풍길 [내부링크]

내장산 단풍 절정기의 단풍은 아니지만 끝물 단풍도 절정기 못지 않게 찐하게 정열적으로 익은 모습 보시면서 가을을 곱게 보내 드려도 될거 같습니다. 내장산 끝물 단풍 구경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겨울이 왔..

내장산 늦가을 붉은 단풍에 취하다 [내부링크]

내장산 늦가을 단풍 올라 갈때는 버스를 이용 케이블카까지 가느라 보지 못했던 내장산 단풍길 내려 오는 길은 걸으면서 단풍잎은 많이 떨어지고 빈가지가 많았지만 가을이를 보내기 못내 아쉬운 듯 나뭇가지..

내장산 단풍의 명소 우화정 늦가을 풍경 [내부링크]

우화정 아쉽게도 단풍이 다 떨어지고 없다 전에 갔던 우화정 모습 단풍은 없지만 내장산 우화정 늦가을의 모습을 렌즈에 담아 보았습니다. 친구들...모델 우화정에 물이 많으면 아래로 흘러 내리는 모습을..

내장산 천연고찰 내장사 늦가을 풍경 [내부링크]

전라북도 정읍시 내장산(內藏山)에 있는 삼국시대 백제의 승려 영은이 창건한 사찰. 대한불교조계종 제24교구 본사인 선운사의 말사이다. 636년 창건된 영은사와 660년 창건된 내장사의 후신으로, 두 사찰이 153..

내장산 신선봉 가는길 가을 풍경 [내부링크]

내장산 케이블카 전망대에서 연자봉 신선봉 가면서 만난 늦가을 풍경들을 함께 공유해 봅니다. 친구들과 함께한 내장산 늦가을 단풍 나들이 신선봉에서 내장사로 가는길에 만난 풍경들 나뭇잎에 지는 세월..

내장산 늦가을 정취 [내부링크]

내장산 단풍 잔뜩 기대하고  친구들과 단풍구경 나섰는데 어라 벌써 다 지고 떨어지고 낙엽이되어 뒹굴고 앙상한 나뭇가지만이 반겨 주었다. 그래도 우리를 맞아 주기위해 남아있는 단풍잎들의 색깔은 더 곱고..

공주 공산성 호국사찰 영은사 [내부링크]

충청남도 공주시 쌍수산(雙樹山) 공산성(公山城)에 있는 조선전기 제7대 세조의 명으로 창건한 사찰. 19세기에 편찬된 《공산지(公山誌)》에 따르면 백제시대에 창건되었다고 한다. 그러나 절 주변에 흩어져 있는..

공주 공산성에서 바라보는 아침 풍경 [내부링크]

공주 공산성 일출을 보고 공산성에서 아침 주변 풍경을 함께해 보았습니다. 공주 공산성 성벽을 거닐면서 주변 경치도  보시고 성벽을 걸으며 공산성에 대한 의미도 느끼시면서 공주에 가시면 꼭 한번은 들..

부소산성 사찰 고란사 [내부링크]

* 삼천궁녀의 넋을 기리는 사찰, 고란사 * 창건에 대한 자세한 기록은 없으나, 백제 때 왕들이 노닐기 위하여 건립한 정자였다는 설과 궁중의 내불전(內佛殿)이라는 설이 전하며, 백제의 멸망과 함께 소실된 것을..

부소산성 늦가을에 보는 멋진 단풍 [내부링크]

낙화암에서 바라본 풍경 낙화암 백화정 소나무 낙화암에서 부소산성 입구 내려오는 길 단풍 오늘 하루는 착한 당신에게 가장 좋은 일과 가장 감사한 일들만 찾아 갔음 좋겠습니다 고은 당신에게 많이 웃는 일..

공주 공산성 일출 풍경 [내부링크]

공주 공산성 일출 공주를 지나가면서  몇번 보았던 공산성 언젠가 한번은 들려보고 싶었던 곳 공산성에서 바라보는 일출 함께 해봅니다.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건 아니랍니다 가슴이 따뜻한 사람 사랑이 샘솟는..

부소산성 가을단풍의 명소 낙화암 가는길 [내부링크]

부소산성 부여 관광지의 명소 낙화암까지 가는 길 가을이면 단풍이 정말 예쁜 곳 올 가을 단풍은 이곳에서 마음껏 넘치도록 다 보아 버린 듯 낙화암 가는 내내 와~~감탄사 연발 지금도 눈에 선한 이쁘게 물든 가..

가을 뷰가 멋진 송곡저수지와 엔학고례카페 [내부링크]

빛바랜 담쟁이 넝쿨 아래 샘물 같은 미소로 반기는 보랏빛 들꽃 코발트 색 하늘에서 선물처럼 내려온 양 떼 구름 봄보다 더 아름다웠던 내 생에 가을날 뜨거웠던 심장 위로 각인되면 쓰인 붉은 단풍 빛 연서는..

공주 엔학고례카페의 멋진 가을날 풍경 [내부링크]

공주 송곡저수지 엔학고례카페 산속 작은 저수지 앞에서 마시는 운치있는 차 한잔 작은 저수지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그러고 보면 우리나라도 참 좋은 곳이 많고 또..

공주 송곡저수지 반영이 아름다운 가을 스케치 [내부링크]

오후 늦은 시간 찾았던 송곡저수지 엔학고례카페에서 마시는 차한잔이 운치있는 곳 늦은 시간이라 반영은 전혀 기대도 생각지 않했는데 손님 접대라도 하듯 아주 짧은시간 마법의 주문을 펼치기라도 한듯 바람이..

논산 천년고찰 사찰 관촉사 [내부링크]

충청남도 논산시 은진면 반야산(般若山)에 있는 고려전기 승려 혜명이 창건한 사찰 대한불교조계종 제6교구 본사인 마곡사(麻谷寺)의 말사이다. 968년(광종 19) 혜명(慧明)이 창건하였으며, 창건 당시 조성한 ‘..

탑정호출렁다리 [내부링크]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 예당호출렁다리보다 길고 동양 최대 가장 길다는 다리여서 귀한 대접을 받는 것이었을까? 출렁다리도 쉬는 날이 있으리라는 것을 전혀 생각지 못했다. 매주 수요일은 출렁다리 운영을 안한..

온빛자연휴양림의 이국적인 가을 풍경 [내부링크]

논산 온빛자연휴양림 이국적인 가을 풍경을 만날수 있는 곳 사진으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한번쯤 느껴 보고 싶은 가을의 찐한 향기 가을의 내면을 온 몸으로 눈으로 보듬고 담고 만져보고 싶은 가을 그런..

논산 온빛자연휴양림 가을 단풍 [내부링크]

ㄱㅏ을이 찐하게 익어가는 모습 참 이쁘네요 단풍이 가는 가을의 길목을 막고 있네요 좀더 멈추었다 가라고 ㄱ ㅏ을비를 흠뻑 머금고 있는 ㄱㅏ을이 참 이쁩니다. ㄱㅏ을은 또 이렇게 찐하게 그리움을 두고..

논산의 스위스 온빛자연휴양림 [내부링크]

논산 속 스위스라고 불리는 온빛자연휴양림 단풍 명소로 유명합니다. 주차장에서 단풍으로 가득한 메타세콰이어 길을 10분 정도 걷다 보면 신비한 별장이 있습니다. 오만 가지 색의 단풍도 아름답지만 호수에 비..

공주 송곡저수지 엔학고레카페 아름다운 가을날 풍경 [내부링크]

공주 송곡 저수지에 위치한 뷰 카페 엔학고레. 완연한 가을 날씨와 함께 커피와 단풍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곳 카페 바로 앞 호수에 비치는 단풍의 반영 풍경들이 더욱 환상적인 뷰를 선사합니다. 야외 자리도..

시화호의 아침 해뜨는 풍경 [내부링크]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 저물어 갑니다. 조용히 한 해를 정리하고, 뒤돌아 보는 시간입니다.^^ 안좋았던 기억들은 지워버리고, 행복했던 기억들만 가슴에 담고 새해를 맞이 하시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

시화호 일출전후의 멋진 풍경 [내부링크]

가을 어떤 그리움 하나 빛바랜 담쟁이 넝쿨 아래 샘물 같은 미소로 반기는 보랏빛 들꽃 코발트 색 하늘에서 선물처럼 내려온 양 떼 구름 봄보다 더 아름다웠던 내 생에 가을날 뜨거웠던 심장 위로 각인되면 쓰..

시화호 일출 [내부링크]

좌측 송전탑 가운대로 떠오르는 일출이 장관이랍니다. 일년 중 4월과 9월에 만날수 있다네요 c 황혼까지 아름다운 사랑 c 젊은 날의 사랑도 아름답지만 황혼까지 아름다운 사랑이라면 얼마나 멋이 있습니까..

시화호 [내부링크]

잔은 비울수록 여유가 있다 그것이 술이라도 좋고 세월이라도 좋고 정이라도 좋다. 우리는 마음을 비우고, 조급함을 버리고, 그리고 집착을 버리고 살아야 한다. 우리의 잔은 채울 때보다 비울 때가 더 아름답..

시화호 하루를 여는 고즈넉한 풍경 [내부링크]

내가 행복할 때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할 때 더욱 행복합니다. 포기는 할 수 없다고 멈추는 것이고, 내려놓음은 할 수 있지만 비우는 마음으로 하지 않기로 결단하고 멈추는 것입니다. 포기는 아쉬운..

시화호 송전탑 황금빛 새들의 쉼터 [내부링크]

더불어 산다는 것은 사람의 마음을 소중히 하고 서로에게 친절할 줄 알며 삶의 위로가 된다는 것 빠르게 흘러가는 세상에서 숨 한 번 고를 수 있게 그늘이 되어 주는 그런 마음 편한 사람이 좋더라 그렇게 마..

시화호 송전탑 아침 풍경 [내부링크]

꽃다운 얼굴은 한철이나 꽃다운 마음은 평생을 지켜주지요. 장미꽃 백송이는 일주일이면 시들지만 마음꽃 한송이는 백년의 향기를 풍깁니다. 오늘도 그대에게 향기를 가득 머금은 마음꽃 한송이를 드립니다. -..

구봉도 노을 [내부링크]

하루하루가 모여 평생이 되고 '영원히'란 말이 됩니다. 어떤 사람이 이 하루라는 의미를 이렇게 말했습니다. 하루는 곧 일생이다. 좋은 일생이 있는 것처럼 좋은 하루도 있다. 불행한 일생이 있는 것 같이 불행한..

구봉도 일몰 [내부링크]

내가 행복할 때보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할 때 더욱 행복합니다. 포기는 할 수 없다고 멈추는 것이고, 내려놓음은 할 수 있지만 비우는 마음으로 하지 않기로 결단하고 멈추는 것입니다. 포기는 아쉬운 결..

인천대공원 일출 [내부링크]

축복 받고 있다고 여기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축복합니다. 사랑을 많이 받아 행복한 사람이 다른 이를 사랑합니다. 미움 받고 있다고 생각되면 남을 미워합니다. 자신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은 남을 잘 비난합니..

인천대공원 마음이 포근해지는 가을날 풍경 [내부링크]

가을을 열어 커피 한잔에 담아본다. 은행잎, 단풍잎, 갈대잎도 넣어 저어서 마셔본다. 코끝에 닿이는 가을은 진한 구수함이 가슴을 쉬게한다. 들국화잎 따다 하나띄워 한모금 넘기려할제 반가이 떠오르는 미소..

인천대공원 가을향기의 유혹 [내부링크]

가을의 끝자락에서 스산하게 파고드는 바람만 보며 우울해 하지 마시고 청명하게 우리 마음을 씻어주는 따스한 햇살과 푸른 하늘에 감사할 때 입니다. 11월에는 따뜻한 격려의 말들로 우리들 가슴에 훈훈한 사..

인천대공원 울긋불긋 가을단풍에 취하다 [내부링크]

가을과 여인 가을색에 한장의 작품사진을 담고있는 열정 가을색에 아름다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여인의 모습 곱게 익어가는 단풍과 함께 하나가되어 가을을 더 빛나게 하네요 ㆍ ㆍ 사진을 찍다보니 마주치게 되..

인천대공원 단풍길 가을 만추 [내부링크]

아름다운 미녀분이 여려 사진작가분들을 위해 모델이 되어 인천대공원 단풍길을 환하게 비추어 주는 모습 사진 찰영 나오신 많은 분들이 곱게 익은 가을바탕에 모델분의 사진을 찰영하고 있는 모습 아쉽게 늦게..

설악산 대청봉에 오르다 [내부링크]

중청대피소에서 담은 구름 중청봉대피소에서 대청봉으로 오르면서 바라본 주변 풍경들 울산바위 대청봉 인증 대청봉에서 인증샷을 하기위해 줄서 있는 사람들 여기서 30분넘게 기다려 어렵게 인증샷 했네요..

설악산 한계령휴게소에서 대청봉 가는길에 만난 풍경 [내부링크]

중청대피소 중청대피소에서 대청봉오르는 길 정상이 대청봉 설악산 한계령휴게소에서 대청봉 가는길에 주변의 사소한 풍경들을 담아 공유해 봅니다. ㆍ ㆍ 다음에 기회되면 오색약수 방면에서 다시 한번 더..

인천대공원 어느 멋진 가을날 [내부링크]

국화꽃이 마음을 마취하여 가을속 에서 영혼이 계절과 사랑을 나눕니다 가을은 점점 사랑에 빠지고 온 세상 국화꽃 향기에 아름다운 추억 쌓여 갑니다 가을이 사랑에 빠지니 고독에 울고 그리움에 울고 나뭇잎..

설악산 한계령휴게소에서 대청봉 가는길에 만난 풍경 [내부링크]

한계령휴계소 한계령휴게소에서 출발 대청봉 대청봉에서 오색약수터로 하산 대청봉까지 산행하면서 설악산 자락을 담아보았습니다. 우리 늙어 가지 말고 고운 빛깔로 물들어가요. 아픔의 흔적은 빨간 빛으로..

시흥갯골생태공원 가을빛으로 익어가는 갈대의 풍경 [내부링크]

어느새 가을이 물들고 있습니다 산과 들만 물 들이는 게 아니라 가을은 사람의 마음까지도 물들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생길 돌고 돌다 보면 항상 제 자리에 서있는 것을 느끼곤 합니다. 열심히 최선을 다해..

시흥갯골생태공원 댑싸리 가을색으로 짙게 물들어가는 풍경 [내부링크]

10월 너를 보내며 간다면 10월이 기어이 가겠다면 보내자 뒤도 돌아보지 않도록 기분좋게 보내 주자 나뭇잎 하나를 떼어내면서도 가슴 가득 그리움만 담아 대더니 주섬 주섬 주워들고 길 나서는 10월... 세월에..

집 베란다에서 담아본 일출 풍경 [내부링크]

꽃보다 아름다운 너를 만나고 싶다 안개꽃 한다발을 가슴에 품고 가서 돌아오는 길에 너의 품에 가득 안겨주고 싶다 지친 내 영혼의 무게를 함께 짊어질 희망같은 너를 만나고 싶다 지치고 힘든 한세상이라도..

일출 베란다에서 바라본 여명 [내부링크]

일출을 기다리며 시간을 보내면서 베란다에서 내려다 보이는 아침 출근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보았으나 보지 않은 것처럼 들었으나 듣지 않은 것처럼 말했으나 말하지 않은 것처럼 행했으나 행하지 않은..

수원 화성행궁 가을날의 풍경 [내부링크]

가을이 오면 가을 여자는 혼자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하고 가을 남자는 곁에 누군가가 있어주길 원한다. 가을 여자는 혼자 떠난 여행길에서 '여자의 인생'을 되돌아 보며 자신을 옥죄는 결박에서 벗어나 어디론가..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 가을여행지로 강추 [내부링크]

인생은 여행이다. 여행은 떠나는 일이다. 오늘의 나를 떠나 어제의 나와 내일의 나를 만나는 일이다. 힘들여 오늘을 살아가는 나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나와 소통하는 일은 살아가면서 얼마나 중요한가? 타지에..

벽초지수목원 가을날의 풍경 [내부링크]

가을향기 그대에게 가을 향기를 드리려 합니다 햇살아래 반짝이는 그리운 얼굴 위로 소슬바람 타고 그대에게 가을 향기를 전하려 합니다 고운 빛깔 작고 소박한 들꽃 향기로 장작불 타는 은은한 향기로 조금은..

파주 마장호수출렁다리 산책코스로도 강추 [내부링크]

10월의 끝자락 가을빛 달려가는 오늘도 채각채각 시곗바늘처럼 달려온 날 그림자 흔적 언제부터 속도 60여 Km 올해도 어느덧 두 달뿐 아쉬움만 쌓이는 세월 뒤돌아 바라보는 나날 열두 달 중 떠난 열 달 그렇게..

벽초지수목원 가을로 물들어가는 풍경 [내부링크]

내 나이 가을에 서 젊었을 적 내 향기가 너무 짙어서 남의 향기를 맡을 줄 몰랐습니다. 내 밥그릇이 가득 차서 남의 밥그릇이 빈 줄을 몰랐습니다. 사랑을 받기만 하고 사랑에 갈한 마음이 있는 줄 몰랐습니다...

부천중앙공원 소소한 가을날 풍경 [내부링크]

가을은 여행의 집입니다. 그 안에서 우리는 여행을 떠납니다. 높고 푸른 하늘이 먼 곳의 이야기를 또렷하게 전해 줄 때 우리는 각자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길을 따라 먼 그리움의 여행을 떠납니다. -정용철 ‘..

부천 중앙공원 노오란 풍경의 가을날 [내부링크]

그윽한 삶의 향기 소중한 인연은 언제나 흐르는 강물처럼 변함없는 모습으로 따뜻한 마음으로 맑고 순수한 인연으로 마음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하며 찌든 삶의 여정에 지치고 힘이들 때 배려하고 위하는 마음으..

시흥갯골생태공원의 멋진 가을날 [내부링크]

댑싸리가 가을색으로 이쁘게 물들어 있는 풍경이 가을을 더 빛나게 합니다. 오리들도 한가롭게 한낮의 가을을 즐기고 있는 풍경이 여유로워 보이네요 가을의 상징 코스모스도 저물어가고 끝물이네요 가을날..

달 구경하세요 [내부링크]

집 베란다에서 찰영한 달 모습이네요 달 공유해 봅니다. ㆍ ㆍ 2021.10.21 ㆍ ㆍ 오늘은 상강 길가의 코스모스가 채 다 피기도 전에 쌀쌀해지더니 어느새 가을의 마지막 절기인 상강(霜降)이 찾아왔습니다. 말..

가을이 노랗게 익어가는 풍경 부천중앙공원 [내부링크]

그리움 살아가면서 그리움 한 자락은 있는 것이 좋다. 설령, 그 그리움이 아픈 그리움이라 해도 없는 것보다 있는 것이 좋다. 꽃이 하늘로 보이고 구름이 호수로 보여도 그리움은 있는 것이 더 좋다. 다행히 나..

메타세콰이어길 [내부링크]

메타쉐콰이어길 가을 붉게 물든 모습이 보고  싶어 지네요 아직은 좀 밋밋한길 붉은빛으로 물들어 있을때 다시 방문해 보아야 것습니다. ㆍ ㆍ ㆍ 웃었던 날들을 모으면 행복이 되고, 좋아했던 날들을 모으면..

월미공원 가을로 가는길목 풍경 [내부링크]

월미산에서 바라본 인천항 내항 모습 인천항 바다 위 파란 하늘 하얀 뭉게구름 월미공원의 모습 월미공원 갈대 모습이 가을을 재촉하고 있네요 물속에 비친 자연 풍경 월미공원에 가을이 익어가고 있는 모..

가을이 주는 행복한 풍경 [내부링크]

당신의 하루가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당신의 하루가 눈물나는 시간보다 웃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화나는 일들보다 즐거운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근심으로 보내기보다 행복으로 채워졌으면 좋..

인천드림파크 느낌이 있는 가을 [내부링크]

/>오늘 난, 당신에게 편지를 띄웁니다. 가을이 너무 예뻐서 이 예뻐가는 가을에 당신의 얼굴이 아른거려서 이 아름다운 가을날 내게는 가을만큼 예쁜 당신이 더 행복해지길 기도합니다. 사랑과 행복으로 아름..

드림파크 가을날 분위기에 젖어 보세요 [내부링크]

너를 만나고 싶다 꽃보다 아름다운 너를 만나고 싶다 안개꽃 한다발을 가슴에 품고 가서 돌아오는 길에 너의 품에 가득 안겨주고 싶다 지친 내 영혼의 무게를 함께 짊어질 희망같은 너를 만나고 싶다 지치고 힘..

인천 드림파크 가을 분위기 느껴보세요 [내부링크]

너를 만나러 가는 길 나의 삶에서 너를 만남이 행복하다 내 가슴에 새겨진 너의 흔적들은 이 세상에서 내가 가질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이다 나의 삶의 길은 언제나 너를 만나러 가는 길이다 그리움으로 수..

가을 산책 드림파크 야생화단지 [내부링크]

오늘은 왠지 오늘은 왠지 밝은 미소를 가진 사람과 커피를 하고 싶다.  단 둘이 마주 앉아 짙은 향기 그윽한 커피 한잔 앞에 두고 차분하고 고운 얘기 나누고 싶습니다.  내면의 모습은 더 아름다워서 조용한..

느낌이 있는 가을 풍경에 머물고 싶다. [내부링크]

찬바람이 불어오는 가을 많이 아파할 나에게 괜찮다는 한마디 남기고 싶다. 아프고 힘든 나에게 괜찮다고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다. 잘하고 있다고 말 한마디 던지고 싶다. 흔들리는 너의 마음 아파하는 너의 마..

드림파크야생화단지 노오란 가을 국화꽃 [내부링크]

나를 위해 살고, 나를 위해 웃고, 나를 위해 노래하라. 나 자신의 능력을 믿고 스스로에게 신뢰를 보내라. 나 자신의 찬란한 내일을 믿어라. 행복의 열쇠는 내 손안에, 내 마음속에, 내 영혼 깊은 곳에 있다. 나..

인천 드림파크 핑크빛 유혹 핑크뮬리 [내부링크]

좋은 사람 좋은 만남 좋은 사람은 좋은 사람을 만나고..  따뜻한 사람은 따뜻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당신이 좋은 사람이기 때문에..  당신이 지금 좋은 사람을 만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이 솔직하고..

인천 드림파크 가을날 소소한 풍경 [내부링크]

10월이 간다네 10월도 거의 반절 갈바람이 오면 차가운 냉풍 10월도 또 이렇게 서서히 간다네 아쉬운 가을 저 멀리 찾아오는 겨울날의 철새 그리운 기억 세월은 또 그렇게 왔다가 간다네 이별의 계절 잎새 떨어..

반영이 아름다운 가을날의 풍경 [내부링크]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나를 더 신뢰하고 나를 더 사랑하여 나날이 만족해하는 내가 되게 하소서. 일어나지도 않을 일에 대해 걱정하는 어리석은 내가 아니라 일어날 일에 대해 미리 준비하는 지혜로운..

가을날의 친구들 꽃과 나비와 잠자리 [내부링크]

지금, 당신의 인생은 어느 때에 있나요?  당신이 어떤 시간에 있건 어떤 계절에 있건 그 순간을 즐기세요!  다른 시간, 다른 계절을 바라보면서 아쉬워하지 마세요 지금! 당신의 계절을 즐기세요!  그 시간도..

오리들의 보금자리 용현갯골유수지 [내부링크]

용현갯골유수지 오리들이 한가롭게 즐기고 있는 모습이 참 평화로워 보이네요 물위에서 맘껏 수영하는 모습을 보니 어릴적 바닷가에서 살았던 생각이 스치네요 우리들에 마음도 늘 언제나 평화로운 모습으로 여..

새들의 보금자리 용현갯골유수지 풍경 [내부링크]

새들의 낙원 새들의 천국 새들의 보금자리 용현갯골유수지 풍경 한때는 관리가 되지 않아 새들이 살지 않았던곳 유수지를 관리하면서 물도 깨끗해지고 환경이 좋아지면서 지금의 새들이 찾아와 보금자리로 자리..

새들의 천국 용현갯골유수지 [내부링크]

오늘 지금! 이 중요한 시간을 최대한 즐기며 살아라 작은 행복에 감사하며 살아라 눈을 뜨고 하루를 맞이하는 일 두발로 가고 싶은 곳 맘껏 갈 수 있는 일 맛있는 거 실컷 먹을 수 있는 일 감사한 일 투성이다..

가을 향기 느껴 보세요 [내부링크]

가을의 길목을 담아본 풍경들이 운치있고 좋네요 멀리 가지 않아도 가까운 주변에서 느낄수있는 가을속으로 미리 가봅니다. 가을이 짙어가면 온통 가을색으로 치장한 모습들이 벌써부터 기대 되네요 ㆍ ㆍ 용현..

새들의 낙원 용현갯골수유지 [내부링크]

오랫만에 다시 찾은 용현갯골수유지 여전히 새들이 평화롭게 자리를 잘 지키고 있었다. 백로 왜가리 가마우지 오리 등등 많은 새들이 갯골수유지를 지키고 있는 평화로운 풍경 내가 처음에 갔을때만해도 사진사..

가을의 정원사 아름다운 천일홍꽃 [내부링크]

다정한 말에는 꽃이 핀다 잘했다, 고맙다, 예쁘구나, 아름답다, 좋아한다, 사랑한다, 보고싶다, 기다린다.믿는다, 기대한다, 반갑구나,건강해라. 내 인생에 도움이 될 말은 의외로 소박합니다. 너무 흔해서 인사..

다시 가고 싶은 곳 철원 고석정꽃밭 메밀꽃 [내부링크]

사랑해서 좋은사람 가을 하늘만큼이나 투명한 사람이 있습니다 날마다 햇살처럼 내려와 내 가슴에 앉아 드는 사람이 있습니다 옷깃에 닿을 듯 말 듯 살며시 스쳐 다가와서 나의 살갗 깊숙이 머무는 내 입김같은..

영종도 하늘공원 코스모스꽃 [내부링크]

가을이 오는 길목에서 불덩이 같던 한 낮의 뜨거운 열기한풀 꺽이고 아침 저녁 선선한 기운 감도는 겨울 향한 긴 여정 떠나기 전 더위에 지친 심신 잠시 쉬어가라 자연이 준 선물 여름과 겨울 징검다리 가을이..

가을엔 역시 코스모스 영종도 하늘공원 [내부링크]

행복을 드립니다 행복은 언제나 내 안에서 사뿐히 춤추고 있으며 내 행복은 오롯이 자신만이 찾을 수 있고 자신만이 품에 안을 수 있는 것입니다. 사랑도 행복도 기쁨도 덤으로 건강까지 모두 그대에게 드리오니..

가을 코스모스 꽃물결 가득 영종 하늘공원 [내부링크]

가을 향기를 드립니다 그대에게 가을 향기를 드리려 합니다. 햇살아래 반짝이는 그리운 얼굴위로 소슬바람 타고 그대에게 가을 향기를 전하려 합니다. 고운 빛깔 작고 소박한 들꽃 향기로 장작불 타는 은은한 향..

영종도 하늘공원 가을날의 풍경 [내부링크]

가을아, 부탁해 사랑하는 사람 손잡고 꽃길 걸을 수 있게 보고 싶은 사람 가을빛 환한 미소 볼 수 있게 좋아하는 사람 정겹게 살 수 있게 우리 서로 사랑하게 해 주라 햇살 같은 얼굴, 가림막 없이 오물오물 고..

코스모스가 유혹하는 곳 계양 꽃마루 [내부링크]

살랑살랑 바람의 손짓에 커피 한잔 곁에 두고 창가에 앉아 꽂 구름 피어나는 하늘을 봅니다 부담스러워 피하고 싶었던 뜨겁게 쏟아지는 태양의 눈빛이 부드럽게 온 세상을 비추고 있습니다 참 좋습니다 햇살 바..

코스모스꽃이 아름다운곳 계양꽃마루 [내부링크]

가을이 무르 익어 가네요 가을의 상징 코스모스가 지기 전에 아름다운 추억 이쁜 좋은 추억하나 만들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ㆍ 인천 계양구에 있는 계양꽃마루에 피어있는 코스모스꽃 입니다 ㆍ ㆍ 커튼 너머..

계양꽃마루 황금빛 가을 황화코스모스꽃 [내부링크]

10월의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모처럼 여유와 쉼의 시간 충분한 쉼으로 기력을 보충 할수있는 황금 같은 휴일 편안하게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ㆍ ㆍ ㆍ 어느 날 내 가슴에 들어와~ 잘 잤냐고 말해 주고 고..

계양꽃마루 황화코스모스꽃 [내부링크]

가을을 타는 내가 갑자기 감정이 북받쳐 오를 때 당황하지 않고 따뜻한 손으로 눈물을 닦아주고 괜찮다고 토닥여주면서 꼬옥 안아주는 사람이 곁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가을감기 처럼 아파서 끙끙 앓고 있을..

도심속 가을 계양꽃마루 코스모스 [내부링크]

10월의 옆서 사랑한다는 말 대신 잘 익은 석류를 쪼개 드릴게요 좋아한다는 말 대신 탄탄한 단감 하나 드리고 기도한다는 말 대신 탱자의 향기를 드릴게요 푸른 하늘이 담겨서 더욱 투명해진 내 마음 붉은..

월미공원 월미산에도 가을빛으로 물들어가는 풍경 [내부링크]

오랫만에 월미공원 월미산을 갔더니 입구에 국화꽃으로 가을상을 이쁘게 차려 놓고 손님을 맞이하고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월미공원 월미산에도 가을이 이쁘게 물들어 가것네요 오랫만에 가을바람 맞으며 월미..

재인폭포가는 길 꽃과 나비 [내부링크]

9월의 끝자락에서 9월이 갑니다. 10월이 옵니다. 사람사람마다 한달씩 달이가고 날이 갑니다 모두 먼 길 걸으면서 한달 쯤 쉽게 보내는 것 같지만 그안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들이 있는지 나는 잘 모릅니다 한달이..

고양역사공원 황화코스모스꽃 [내부링크]

행주산성 고양역사공원 날씨도 좋고 하늘도 맑고 구름도 이쁘고 황화코스모스도 활짝 핀 좋은날 가을이 성큼 턱밑까지 다가와 있네요 ㆍ ㆍ 카메라를 가지고가지 않아 휴대폰으로 멋진 가을날의 풍경을 담아 보..

연천 재인폭포 [내부링크]

내 편이 함께하는 하루 이 세상에 단 하나 내 편이 있다는 거 무조건 내 편이 있다는 거  힘들고 지친 하루 세상이 끝날 것만 같은 하루에 모든 사람이 다 날 외면하던 그 날에 억울하고 배신감에 가득 찬 하루..

연천 재인폭포 가는 아름다운 꽃길 [내부링크]

연천 재인폭포 가는 길 아름다운 백일홍 꽃길 강 건너 쪽에는 담쟁이넝쿨이 만들어 낸 신비스러운 풍경 재인폭포까지 가는 길은 말 그대로 힐링의 멋진 길이었다 꽃과 나비 그리고 맑은 공기와 주변의 산뜻한 풍..

양주 나리공원의 가을을 즐겨 보세요 [내부링크]

가을에 단 한 번 만이라도 멋지게 사랑하라 구름은 아침에는 해와 한밤중에는 달과 친구가 되어 몇 안 되는 즐거움을 준다. 지그시 눈 감고 있으면 기다리는 마음, 알고 있는 듯 가슴 떨리게 나를 찾아온다. 바..

감동 양주 나리농원의 가을날의 풍경 [내부링크]

감동 양주 나리농원의 형형색색 곱게 핀 꽃들의 모습이 가을빛으로 물들어 가는 풍경이 참 아름다운 곳 양주 나리공원의 가을이 무르 익어가고 있는 모습을 함께해 봅니다. ㆍ ㆍ 9월의 끝자락에서 9월이 갑..

양주 나리농원 가을꽃밭으로 초대 합니다. [내부링크]

감동 양주 나리공원 가을꽃으로 만개 분홍빛 핑크 뮬리에 반하고 여려가지 꽃들의 만찬 가을 길목으로 초대 코로나로 힘든 날들을 보상이라도 하듯 활짝 핀 꽃들의 잔치가 펼처지고 있는 양주 나리공원 가을속으..

고즈녁한 풍경이 함께하는 연천 호로고루 [내부링크]

2021.09.25 - [여행스케치] - 연천 호로고루의 소박한 풍경 연천 호로고루의 소박한 풍경 연천 호로고루 해바리기가 환하게 웃고 있는 풍경을 상상하고 하늘로 오르는 계단을 그리면서 달려 갔던곳 ㆍ ㆍ ㆍ 해..

연천 호로고루의 소박한 풍경 [내부링크]

연천 호로고루 해바리기가 환하게 웃고 있는 풍경을 상상하고 하늘로 오르는 계단을 그리면서 달려 갔던곳 ㆍ ㆍ ㆍ 해바라기 꽃은 온데간데 없고 허허로운 텅빈 풍경만이 반겨 주었다. 연천 호로고루 해바라기..

꽃무릇 분당중앙공원 [내부링크]

꽃무릇 두번째 사진 ㆍ ㆍ ? 인연의 시간 사람에게는 누구나 정해진 인연의 시간이 있습니다. 아무리 끊으려 해도 이어지고, 아무리 이어가려 해도 끊어집니다. 그렇기에 인연의 시간을 무시하고 억지로 이어가..

꽃무릇 [내부링크]

꽃무릇 & 석산 고운자태에 빛이 나네요 ㆍ ㆍ 꽃무릇 감상 하세요 꽃무릇 또는 석산 참사랑 이룰수없는 사랑 분당중앙공원에서 만난 슬픈추억을 안고 피어나는 꽃무릇 신비스럽고 강렬한 붉은빛으로 피어나는..

청초한미인 코키아와 가을데이트 [내부링크]

철원 고석정꽃밭 코키아(댑싸리) 별로 관심없던 꽃도 이리 또 한곳에 모아놓으니 장관이네요 무엇이든 하나보다는 둘이 더 빛나 보인가 봅니다. 코키아에 눈을 달아 놓으니 마치 살아있는 동물 같네요 센스가 굿..

철원 고석정 불타는사랑 촛불맨드라미꽃 [내부링크]

철원 고석정 촞불맨드라미 엘로우 핑크 로즈 열정 불타는사랑 꽃 감상하세요 철원 고석정에 가면 열정 불타는 사랑이 뜨겁게 반겨 줍니다. 느껴 보세요 불타는사랑 열정을 ㆍ ㆍ ㆍ 비워 내는 연습 많이 담는다..

철원 고석정꽃밭 색시한여인 가우라꽃 [내부링크]

철원 고석정 꽃밭 색시한 여인 가우라꽃 무늬 핑크 화이트 눈부시게한 가우라꽃 감상 하세요 철원 고석정 꽃밭 말그대로 기분좋다 철원이었습니다 꽃밭에서 즐기는 한나절 행복하고 미소짓는 꽃길 다시 걷고..

철원 고석정꽃밭 백일홍꽃의 만찬 [내부링크]

철원 고석정꽃밭 백일홍꽃 감상 하세요 철원 고석정꽃밭 가을꽃이 유혹 한다 꽃밭을 거닐며 꽃향기에 취해 꽃의 품안에 안기고 싶다 ㆍ ㆍ ㆍ 고마운 사람 살다가 만난 사람들 중에 마음을 활짝 열고 반겨주는..

철원 고석정꽃밭 가을꽃향기 느껴 보세요 [내부링크]

기분좋다 철원으로 떠나세요 맨드라미 채송화 해바라기 백일홍 꽃이 활짝 피어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 그리고 나홀로 꽃길을 마음껏 걸어 보세요 가을향기 그대에게 가을 향기를 드리려 합니다 햇살..

철윈 고석정 꽃밭에서 느끼는 행복한 감성여행 [내부링크]

철원 고석정꽃밭 감성여행 그냥 보는것 걷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시간 느껴보세요 철원 고석정꽃밭 보는 것만으로 꽃길을 걷는 것만으로 행복한 미소가 넘치는 곳 감성 힐링여행 떠나 보세요 ㆍ ㆍ 인생은 (feat..

철원 고석정꽃밭 하얀 메밀꽃 눈내린 풍경 [내부링크]

철원 고석정꽃밭 누군가의 수고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힐링하고 꽃을보며 즐기며 사랑을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꽃은 우리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고 철원 고석정꽃밭에 가면 그냥 와하는 감탄 꽃과 이야기하..

관곡지 밤의여왕 빅토리아 수련 [내부링크]

아마존빅토리아수련 잎과 줄기에 가시가 있어 ‘큰가시연꽃’이라고도 한다. 영국 빅토리아 여왕의 왕관을 닮았다 하여 사람들은 대관식이라 부른다 꽃은 저녁에 개화해 강렬한 향기와 열화학 반응으로 딱정벌레..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연꽃 [내부링크]

관곡지 백련 홍련 연꽃이 꽃잎을 활짝 열어 젖히고 환한 미소로 반겨 주네요. 백련 홍련 연꽃 감상하세요 관곡지 순백색의 하얀백련꽃이 하얀 사랑 그리움을 품고 붉은색의 붉은 홍련꽃이 정열적인 사랑으로 꽃..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수련꽃의 화려한 유혹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빨강 노랑 분홍 등 수련의 도발적인 유혹에 잠시 빠져 보세요 ㆍ ㆍ 2021.05.27 - [여행스케치/꽃동식물] - 관곡지 수련꽃의 화려한 외출 -1 관곡지 수련꽃의 화려한 외출 -1 관곡지에..

인천월미공원 꽃무릇 [내부링크]

수선화과에 속하며 석산, 가을가재무릇, 꽃무릇, 지옥꽃이라고도 한다 꽃말 참사랑 꽃무릇의 꽃말은 '이룰 수 없는 사랑' 꽃과 잎이 평생 한 번도 만나지 못해서 지어진 꽃말 피처럼 붉은 빛깔의 꽃과 달걀 모양..

연꽃이 활짝 아름다운 모습으로 여름 끝자락을 장식하다. [내부링크]

여름끝자락을 화려하게 마무리라도 해주 듯 홍련과 백련이 활짝 피어 방긋 웃는 모습이 너무 크다. 연꽃도 마지막 인사를 할 때가 되었다. 여름과 함께 연꽃도 내년에 다시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찾아 올것이다...

가을로 가는 길목에 한폭의 풍경화 같은 하늘과 구름 [내부링크]

하늘 - 이동식 친구야 길을 가다 지치면 하늘을 보아 하늘은 바라보라고 있는거야 사는 일은 무엇보다도 힘든 일이니까 살다보면 지치기도 하겠지만 그러더라도 그러더라도 체념해 고개를 떨구지 말라고 ..

친구들과 1박2일 음성여행 [내부링크]

친구네 집앞 텃밭 호박 친구네  동네 복숭아 길에 걸리는 것이 복숭아 태어나서 첨으로 이리 많은 복숭아 처음봄 충북 음성 감곡면 햇사레복숭아 길에 걸리고 눈에 보이는 것이 복숭아 천국 친구가 가져온..

맥문동 보랏빛 꽃 향연이 펼처진 걷고 싶은 곳 수원노송지대 [내부링크]

벗에게 마주앉아 말없이 흐르는 시간이 결코 아깝지 않은 친구이고 싶다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했을때 유치해 하지않을 친구이고 싶다 비록 외모가 초라해도 눈부신 내면을 아껴줄수 있는 친구이고 싶다 별..

수원노송지대 맥문동 꽃밭 [내부링크]

여름 끝자락 수원 노송지대 보랏빛 맥문동 꽃밭 열정 가득한 사진사들 추억을 남기려는 사람들 도심공원 사이를 거닐며 행복한 일상을 만들어가는 사람들 ㆍ 맥문동 꽃밭을 보고 있으면 덩달아 행복해 집니다. ㆍ..

도요새의 아름다운 외출 [내부링크]

도요새의 아름다운 외출 고고하고 도도해 보이는 도요새 열심히 이리저리 움직이며 모델이 되어준 친구 고마웠다. ㆍ 용현갯골유수지에서 컴속에 묻혀 잠자고 있는 도요새를 깨워 모셔 왔습니다. ㆍ ㆍ ㆍ 덕담(..

무궁화꽃과 나비의 아름다운 만남 [내부링크]

인천 자유공원에서 만난 나비 친구 무궁화꽃에서 부지런히 날갯짓을 하는 제비나비와 호랑나비 오랜만에 렌즈에 담아 보았네요 마음은 몇 번이고 담아 보고 싶었지만 나비가 전처럼 많이 보기가 힘들어진 것 같..

수원노송지대 맥문동 보랏빛 꽃의 향연 유혹에 취하다 [내부링크]

수원 노송지대 맥문동 보랏빛 향연 소나무와 맥문동의 만남은 환상적이었다. ㆍ ㆍ ㆍ 풍요로운 가을의 길목에서 자연이 영글듯이 소망하는 결실의 꿈도 계획도 모두~ 이루시길 바랍니다!! 좋은일만 가득한~ 행..

배곧한울공원의 명품 노을 [내부링크]

배곧 한울공원에서 만난 명품 노을 컴 속에 묻혀 쓰레기통으로 보내는 것이 아까워 보관해 두었던 노을 풍경이 아름다워 꺼내 보았습니다. ㆍ ㆍ ㆍ 9월에도 행복한 마음이 먼저였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행복하고..

청산도 파란 하늘을 힘차게 날으는 새 [내부링크]

파란 하늘을 힘차게 나는 새 한 마리 청산도 신흥리 해수욕장에서 ㆍ ㆍ ㆍ 9월엔 후회 없는 우리 가슴마다 사랑으로 가득 차고 지천으로 나부끼는 가을 부끄럽지 않은 그리움이게 하소서 글 / 윤 영 초

청산도 8월의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8월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8월 한달 수고하셨습니다 ㆍ ㆍ ㆍ 9월에는 기쁨 가득! 행복 가득! 늘 웃음 짓는 날만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청산도 청송해변과 갈매기들의 쉼의 풍경 [내부링크]

지리해수욕장은 청산면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으로 일몰이 우리나라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수욕장 가운데 하나이다. 앞으로는 폭 100m, 길이 1km의 백사장이 펼쳐져 있으며 후사면에는 200년 이상된 노송 500여 그루..

청산도 범바위와 주변 풍경 [내부링크]

밤바위 범바위 전망대 작은 범바위 칼바위 전망대는 가보지 못했다. 다음에 고향에 오게 되면 꼭 칼바위 전망대에서 멋진 풍경을 보리라 전망대에서는 먹거리도 판다 파전에 막걸리가 최고인 듯... 범바위..

청산도에서 바라본 달모습 [내부링크]

청산도 고향에서 바라본 달모습 밤하늘을 외롭게 지키고 있는 달그림자와 잠시 친구가 되어 주고 달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청산도는쉼이다. [내부링크]

청산도 화랑포에 새겨져 있는 글귀 "청산도는 쉼이다" 청산도를 대표하는 마스코트 글귀 이곳 의자에 앉아 바라보는 바다 수평선 너머에는 제주가 있다 날 좋은 날에는 제주도가 보인다. 화랑포에서 바라보는..

청산도 청송해변 배롱이꽃과 바닷가 풍경 [내부링크]

청산도 청송해변 고향 친구들과 점심약속 시간보다 좀 이르게와 기다리면서 바닷가 주변에 피어있는 배롱이꽃과 바닷가 풍겨을 폰으로 담아 공유해 봅니다. ㆍ ㆍ ㆍ 바닷가 해수욕장은 어린시절 추억이 고스란..

청산도 바닷가에서 만난 바다직박구리새 [내부링크]

바다직박구리 자세한 정보 바다직박구리 • 주로 해안 바위절벽에 살고 내륙으로는 잘 들어가지 않으나 간혹 중부 산악지대에서도 관찰된다. • 암수가 단독으로 생활하며 일정한 세력권을 점유한다. •..

청산도슬로길 7코스 들국화길 [내부링크]

고향 청산도 이곳에서 태어나 중학교까지 섬에서 자라고 고등학교 때부터는 섬을 떠나 강제 유학생활을 하기 시작 어언 세월이 참 많이도 흘러 버렸다. 이곳 목섬은 나도 처음이다. 여행자들의 블록에서 사진으로..

청산도 부서지는 하얀포말 파도 보시면서 더위 식히세요 [내부링크]

파도의 말 - 이해인 울고 싶어도 못 우는 너를 위해 내가 대신 울어줄게 마음놓고 울어줄게 오랜 나날 네가 그토록 사랑하고 사랑받은 모든 기억들 행복했던 순간들 푸르게 푸르게 내가 대신 노래해줄게 일상이..

청산도 단풍길 [내부링크]

고향 청산도 오랫만에 찾은 고향길 짙은 신록으로 물들은 단풍길은 터널이 되어 반겨 주었다. 오랫만에 내고향 청산도의 모습을 담아 공유해 봅니다. 가을이면 곱게 익은 단풍잎이 터널길이 되어 아름다운 길 겉..

백로의 아름다운 사랑 [내부링크]

사랑뿐입니다  -용혜원- 우리 사람들의 사랑에서도 불안을 맛보기는 싫습니다 사랑의 즐거움을 나누기에도 늘 시간이 짧기 때문입니다 하루의 시작과 끝과 같은 삶 우리들에게 찬란하게 밝아오는 젊음도 끝날..

용현갯골유수지 백로의 화려한외출 [내부링크]

용현갯골유수지 백로들의 화려한 외출 한폭의 그림같은 풍경 평화로운 모습이 잔잔하게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하네요 함께 한다는 것은 행복한 삶인 듯 싶네요 사진과 어울리는 동행이란 좋은글 공유해 봅니다 ㆍ..

백로부부의 아름다운 데이트 [내부링크]

그림같은 풍경 하얀 백로 부부의 아름다운 밀어를 즐기는 모습을 보니 괜히 샘나네요 cc 하얀 백로부부의 다정한 모습처럼 아름다운 이쁜 사랑들 하시기 바랍니다. ㆍ ㆍ ㆍ 오늘 하루도 굿데이 좋은하루..

백로의 우아한 자태에 반하다. [내부링크]

백로의 아름다운 걸음걸이마다 움직이는 모습을 연속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백로는 그냥 자리만 지키고 있었도 우아해 보이지요 거기에다 조금만 움직여주고 날개짓을 해주면 더 멋진 포스를 담을수있는데ㆍㆍ..

정서진의 소소한 풍경 [내부링크]

정서진 노을종 영종대교 정서진의 평온한 하루의 일상을 담아 보았습니다. ㆍ ㆍ ㆍ 인연의 흐름 세상에서 절대 자기 뜻대로 할 수 없는 것이 하나 있다고 한다면 그건 바로 인연일 것입니다. 단순히 좋은 인..

인천 용현갯골유수지 두번째 백로가족 [내부링크]

백로 두번째 가족 보시면서 비내리는 오후에 시간 기분 업해보시기 바랍니다^^ ㆍ ㆍ 오늘이 처서(處暑) 여름아 잘 가라! 서서히 더위도 가시고~ 가을빛 선들바람 불어오는 날~ 가을이라 말할까? 처서 지나면 햇..

인천 새들의천국 용현갯골유수지에서 만난 백로가족 [내부링크]

생각을 바꾸니 백로 가족을 만났습니다. 집에만 있기 답답해 집을 나섰다가 가까운 곳에서 백로 가족을 만나 신나게 샷타를 누르면서 쾌감과 만족을 동시에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용현갯골유수지 새들의 천국 가..

아파트베란다에서 바라보는 렌즈에 비친 세상 [내부링크]

망원렌즈의 힘이 대단하네요 인천 중구 신흥동에서 관악산이 보이다니 헐 대박 입니다. 인천 계양산을 넘어 북한산까지도 보이네요 대단합니다. 어제 비내린 후 베란다에서 바라본 렌즈에 비친 세상 풍경 멀리..

정서진의 아름다운 노을 [내부링크]

정서진 정서진은 강원도 강릉에 있는 정동진의 대칭 개념으로, 광화문을 기준으로 정서쪽에 있는 나루터를 의미한다. 정동진의 일출이 희망과 새로운 출발을 의미한다면 정서진의 일몰은 낭만, 그리움, 회상을 의..

월미도 월미공원 해군2함대사령부주둔기념탑 [내부링크]

인천 월미도 월미공원 지금은 평택으로 이전한 해군제2함대사령부가 있었던 자리에 해군제2함대사령부주둔기념탑이 조성되어 있다. 월미도나 월미공원에 가시거든 한번쯤 찾아 보는 것도 좋을듯 해서 공유해 봅니..

청라호수공원 큰나무수국꽃 [내부링크]

컴퓨터 창고에 묻혀 있는 큰나무수국꽃 폐기처분 되기 전에 살며시 꺼내 보았습니다. 지금도 피워있으려나 모르 것네요. 지난 것을 다시 보는 것도 가끔은 새롭 것지요 ㆍ ㆍ ㆍ 오늘도 수고했어요 남들이..

하늘을 날으는 비행기를 렌즈에 담다 [내부링크]

2021.08.16 - [사진여행] - 하늘을 나는 비행기타고 여행가고 싶다 하늘을 나는 비행기타고 여행가고 싶다 하늘을 힘차게 날으는 비행기를 보니 여행 떠나고 싶네요 비행기타고 하늘을 날으며 구름을 내려다 보..

렌즈에 담긴 정겨운 풍경 [내부링크]

인천대교 주탑 송도앞바다 탱크로리 송도 컨테이너부두 인천대교 주탑 팔미도섬 팔미도 등대 소무의대교 계양산 철탑 영종도 해안도로에서 바라본 서울 북한산 백로 갈매기 인천 영종도 해안도로에서..

월미공원 배롱이꽃 [내부링크]

"먼저 웃고 먼저 사랑하고 먼저 감사하자" 그리하면 나의 삶은 평범하지만 진주처럼 영롱한 한 편의 詩가 될 것입니다 - 이해인 - ㆍ ㆍ ㆍ 월미공원에 만개한 배롱이꽃처럼 활짝 웃고~ 행복한 일만(^.^) 가득한..

월미산 비비추꽃 [내부링크]

비비추 꽃말 좋은 소식 신비로운 사람 하늘이 내린 인연 비비추꽃 백과사전 비비추 백합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풀. 원산지는 한국, 중국, 일본 등의 아시아이다. 키는 약 30~40cm이고 모든 잎이 뿌리에..

월미공원 평화의 상징 비둘기들의 평화로운 나들이 모습 [내부링크]

좋은 일들이 많아지게 하소서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겨나서 모두 기분이 상쾌해지고 표정들이 밝아지기를 원합니다. 오래전부터 꿈꾸어 오던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원합니다. 반가운 친구를 만나고 별로 기대하지도..

월미공원의 반가운 손님 제비와 친구들과 데이트 [내부링크]

강남갔던 제비 친구 오랫만에 보니 정겹고 반갑네요 참새 친구도 반갑다 물까치 친구도 반갑다 오리친구도 반갑다 오리 가족이 살고 있네요 개구리 친구도 반갑다. 월미공원에서 반가운 제비 친구를 만났습..

월미공원 호박이 무럭무럭 익어 가네요 [내부링크]

월미공원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다. 공원 관리를 참 잘된 곳 월미산 그리고 월미도가 접해 있고 월미산 둘레길이 잘되어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고 운동도 많이 하는 곳 가을로 성큼 다가 가는 길목에 ㆍ 호박들이..

하늘을 나는 비행기타고 여행가고 싶다 [내부링크]

하늘을 힘차게 날으는 비행기를 보니 여행 떠나고 싶네요 비행기타고 하늘을 날으며 구름을 내려다 보면서 멀리 멀리 코로나가 없는 세상 속으로 떠나고 싶네요 힘차게 하늘을 날으는 비행기 보시면서 마음 속으..

저어새 부부의 아름다운 비행 [내부링크]

저어새부부 어디로 날아 가는 걸까? 둘만의 보금자리를 향해 힘차게 사랑의 날개짓을 하며 하늘을 날으는 모습 한쌍의 동행의 모습이 아름다운 하늘이다. 인천영종도 바닷가에서 ㆍ ㆍ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

소래습지생태공원의 여름날 풋풋한 풍경 [내부링크]

8월의 뜨거운 태양빛이 이글거리는 날 소래습지생태공원의 파릇파릇 싱그러운 풀잎들이 더위를 식혀 준다. 자연은 참 싱그럽고 이쁘다. ㆍ ㆍ 오늘 하루 힘든 일 있더라도 미소와 함께 행복하게 보내세요~ 소중..

무궁화꽃이 피웠습니다. [내부링크]

무궁화꽃백과사전 무궁화 아욱목 아욱과에 속하는 낙엽관목. 온대지방에서 자라는 2~4m의 아담한 관목으로 정원수나 울타리로도 이용된다. 7~10월의 약 100일 동안 매일 새 꽃이 핀다. 나무는 회색이며, m..

월미공원 여름날의 싱그러운 풍경 [내부링크]

8월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한낮의 쉬원하고 잔잔하게 밀려드는 평온한 풍경이 더위마져 잊게 해줍니다. 렌즈 연습 삼아 테스트겸 찍어던 사진들이 나름 운치있고 봐줄만해서 쓰레기통으로 그냥 보내기는 아까..

월미공원 구궁중궐 슬픈 전설속 능소화꽃의 연정 [내부링크]

2021.07.08 - [여행스케치/꽃동식물] - 능소화 슬픈전설을 품고 피어나는 꽃 능소화 슬픈전설을 품고 피어나는 꽃 금등화(金藤花)·자위(紫葳)·대화능소·능소화나무라고도 한다. 능소화(凌霄花)는 ‘하늘을 능..

소래습지생태공원에서 만난 멋진 새 친구들 만나보세요 [내부링크]

소래습지생태공원에서 멋진 새 친구들과 즐거운 데이트를 가졌네요 잠시나마 여유와 즐거움을 준 친구들에게 고맙다는 인사 전하면서 소래습지생태공원에서 만난 친구들을 소개해 봅니다. 새친구들 보시면서 남..

소래습지생태공원 해당화꽃 [내부링크]

해당화 꽃말 온화 미인의 잠결 다음 백과사전 해당화 장미과에 속하는 낙엽 활엽관목. 원산지는 한국, 일본, 사할린, 만주, 쿠릴열도, 캄차카 등의 아시아 지역이고, 동아시아의 온대에서 아한대에 걸쳐..

당신모습이 아름다운 것만큼 마음도 아름답다는 청결한 연꽃 [내부링크]

우아하다. 신비스럽다. 단아하다. 신성하다. 연꽃 연꽃은 더러운 진흙에서 예쁘게 피므로 흔히 속세에서 열심히 불공을 닦아 극락에서 다시 태어난다는 것을 상징한다. 특히 부처님의 탄생을 알리기 위해 피었다..

시흥 새로운 일몰의 명소 배곧한울공원의 황홀한 노을 [내부링크]

무슨 말이 필요 하랴 불타는 하늘 불타는 노을 불타는 도시 불타는 바다 붉은 노을에 모든 것이 정지되어 버린 순간 서쪽 하늘은 우리를 모두 삼켜 버렸다. ㆍ ㆍ 시흥 배곧신도시 한울공원의 황홀한 노을에 어..

황금부처의꽃 금불초 [내부링크]

금불초 꽃말 샹큼함 상존함 금불초는 금동전 금불상을 닮았다 하여 붙여진 이름이며 금불초(金佛草)를 ‘황금 부처 꽃’ 금불화(金佛花)라고도 한다. 금불초 전설 옛날 금술 좋은 부부가 살았는데 남편이 옆..

도심속 이국적인 풍경 소래습지생태공원 [내부링크]

소래습지생태공원에 대한 간단한 정보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에 있는 공원이다. 총넓이는 약 350만 에 이른다. 이중 폐염전을 중심으로 66만 가 1999년 6월 개장되었다. 생태전시관은 염전창고를 개조해..

하늘 구름 참 이쁘다 [내부링크]

요즘 하늘이 참 이쁘지요 파란 하늘에 하얀 뭉게구름이 만들어 내는 풍경들이 마음을 웃게 해 주네요 파란 스케치에 하얀 뭉게구름이 두둥실 흘러가면서 그려주는 풍경화 같은 하늘이 참 이쁩니다. 바쁜 일상 잠..

천일홍꽃의 매력 [내부링크]

천일홍 꽃에 대한 간단한 정보 비름과의 한해살이풀. 중남미 지역을 원산으로 하며, 지금은 개량된 원예종이 전 세계에 분포한다. 화단에 널리 심기는 관상용 작물로, 붉은색·다홍색·흰색 등의 꽃이 무리지어..

조밥나물꽃 [내부링크]

조밥나물에 대한 간단한 정보 국화과에 속하는 다년생초. 중국과 한국, 일본 등이 원산지이고, 산지에 서식한다. 크기는 30cm~1m 정도이다. 꽃은 한여름에서 가을 사이에 황색으로 피며, 꽃말은 ‘노련하다’이다..

꽃말이 이쁜 별노랑이꽃 만나 보세요 [내부링크]

꽃말이 참 마음에 드는 꽃이네요 다시 만날때까지 다시 만날 사람이 있으시다면 벌노랑꽃과 친하게 지내 보세요 벌노랑이란 이름은 '벌판에 피는 노란 꽃'이라는 의미라네요 알고 있으면 좋을 듯 하네요 노란 작..

우리집 밥이의 힘겨운 여름나기 일상 [내부링크]

날씨가 덥긴 더웠지요가 아니라 무진장 더웠지요 좋은 거실 지 집니두고 1인 시위라도 하듯 현관에 우리 밥이 집이 되어 버렸네요 cc 더우니 만사가 귀찮은듯 아주 처져 잡니다 날씨가 더우니 에어컨을 켜..

인천가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청라호수공원 멋진 뷰 [내부링크]

청라호수공원은 다양한 물의 이용을 통한 친수공간으로 조성된 곳이다. 호수공원 전체를 연결하는 순환동선 4개 공간으로 결합하여 과거,현재,미래를 잇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인천청라호수공원 모처..

화려하지 않으면서 순수한 벌개미취꽃 [내부링크]

개미취의 일종으로 벌판에 피는 개미취라고 해서 벌개미취라고 한다. 대표종인 개미취는 깊은 산속 습지에 서식하는 것이 다르다. 또 개미취는 키가 1.5m 정도이나 벌개미취는 그보다 작아 50~60이다. 북한에서..

더위에 지친 오리가족 여름나기 [내부링크]

무더위가 모든걸 스톱시키네요 날이 더우니 오리가족도 더위를 피해 그늘에서 축 퍼져 쉬네요 만사 귀찮은듯 옆에 가도 신경도 안씁니다. 잡아먹던지 말던지 ㅎㅎ 아마도 애들도 아나 봅니다. 지들한테 해를 끼치..

여름의 대표적인 베롱나무꽃 보시면서 기분전환 하세요 [내부링크]

붉은빛을 띠는 수피 때문에 나무백일홍, 백일홍나무, 자미라고 부르기도 한다. 또한 나무껍질을 손으로 긁으면 잎이 움직인다고 하여 간즈럼나무라고도 한다. 꽃이 오래 핀다고 하여 백일홍나무라 하였고, 세월이..

붉은토끼풀꽃 공감해 봅니다. [내부링크]

붉은토끼풀 꽃말 너와 함께, 나를 생각해 주오. 토끼풀과 붉은토끼풀 두종이 있네요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클로버를 토끼들이 잘 먹는다고 토끼풀이라 했다네요 붉은토끼풀 보시고 붉은 토끼풀의 꽃말처럼..

꼬리조팝나무 은밀한사랑 꽃이 참 이쁘네요 [내부링크]

꽃이 활짝 피었을 때 모습이 털이 수북이 덮인 꼬리를 연상케 하는 꽃이다. 화사한 분홍빛의 꽃과 길게 뻗은 수술이 특이하다. 이 나무에는 버드나무와 같은 진통성분(Salicin)이 있다고 한다. 꽃말은 은밀한사..

청라호수공원 개망초꽃 [내부링크]

전해지는 이야기 망초는 우리나라에서 맨 처음 철도가 건설될 때 사용되는 철도침목을 미국에서 수입해 올 때 함께 묻어 온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철도가 놓인 곳을 따라 흰색 꽃이 핀 것을 보고 일본이 조선을..

까치의 아름다운 동행 [내부링크]

한국에서는 예로부터 여러 설화와 세시풍속에 등장하는 까치는 우리의 민요·민속 등에 등장하는 친숙한 새이다. 신화에서는 비록 주인공은 못 되어도 구성상 중요한 역할을 맡아왔다. 세시풍속 중에 칠월칠석은..

꽃댕강나무 꽃말처럼 평온하게 감상하세요 [내부링크]

작은 종 모양의 꽃에서 그윽하게 퍼지는 향기에 취하게 하는 꽃댕강나무. 작은 꽃들은 7월부터 피기 시작하여 찬바람이 불기 전까지 계속해서 피어나요. 12월까지도 꽃댕강나무의 꽃을 볼 수 있답니다. 계속해서..

청라호수공원 큰나무수국꽃 보러가세요 [내부링크]

큰나무수국은 키가 그리 크지 않은 나무이고 꽃은 붉은색, 백색으로 여름에 핀다. 백화단 또는 목수국이라고도 한다. 꽃은 7-8월에 피고 무성꽃만 달리며 가지끝에 큰 원뿔모양꽃차례를 이루고, 꽃받침조각은 꽃..

도담삼봉 황홀 했던 그날의 아침풍경 [내부링크]

도담삼봉 하늘과 호수가 붉은빛으로 하나가 되는 순간 도담삼봉 자욱한 안개가 걷히며 하루의 시작을 열어 주던 날 그날의 황홀했던 순간으로 되돌아 가봅니다. 행복한 8월을 선물합니다~ 8월에는 아름..

미생의다리에서 바라본 불타는 하늘 미친 구름 [내부링크]

일몰의 여운이 남아 발길을 돌리려던 순간 밋밋하던 하늘이 갑자기 돌변 해 떨어진 하늘 주변을 온통 성난 파도가 밀려들어 검붉은 구름으로 용솟음치는 모습 장관을 이루었다. 자연의 신비로운 하늘과 구름이 만..

노을에 물들은 미생의다리 [내부링크]

미생의다리 일몰 전후의 자전거다리 보시면서 잠시나마 힐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07.29 - [여행스케치] - 미생의다리 해질녘 주변의 여유로운 풍경 미생의다리 해질녘 주변의 여유로운 풍경 미생의다..

시흥 관곡지 더위야 가라 백홍련 예쁜 연꽃 나들이 [내부링크]

시흥관곡지연꽃 이열치열 더위는 더위로 이긴다 계속되는 무더운 날 연꽃의 향기를 맡으며 무더위를 식혀 보았습니다. 시흥관곡지 연꽃 보시면서 잠시나마 더위를 식혀 보시기 바랍니다. COUPANG 쿠팡은 로켓..

미생의다리 해질녘 주변의 여유로운 풍경 [내부링크]

미생의다리 일출일몰을 다 볼수 있는 곳 일명 자전거 다리로 유명 사진 찰영 명소로 많이 찾는 장소 오랫만에 미생의다리에와 보았습니다. 미생의다리 일몰을 만나기전 시간적인 여유가있어 주변 풍경들을 담아..

홍백련 연꽃이 활짝핀 시흥관곡지연꽃테마파크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잊지 못하여 다시 찾아 보았다. 봉오리만 보고 왔었던 아쉬움 때문에 활짝 만개한 백련 홍련을 보기 위하여 다시 찾아 갔다. 활짝 열었던 꽃잎은 떨어져 이리저리 뒹구는 막상 카메라를 들이..

북성포구의 황금빛 노을과 태양이 장관 이었던 날 [내부링크]

북성포구의 아름다운 일몰 붉은 하늘이 금방이라도 타버릴 듯한 노을이 장관이다. 태양이 이글이글 터져 버릴 것만 같은 북성포구의 해지는 노을 풍경에 빠져 들지 않을 수가 없다. 하루를 보상이라도 해 주듯이..

인천 노을의 명소 북성포구의 일몰 [내부링크]

북성포구의 노을은 이미 진사들에게 소문이 난 곳이이고 하다. 공장 굴뚝에서 뿜어나오는 연기와 붉은노을이 함께하는 그림 같은 풍경은 멋진 저녁 만찬을 차려 놓은 듯 매력적인 포인트로 한때는 많은 사람들에..

노을이 아름답게 지는 인천 송도 솔찬공원 [내부링크]

하루를 마무리 하는 시간 좋았든 싫었든 어떤 이유로든 하루라는 시간을 보낸것에 대한 의미를 각자 남다를 것이다. 하루를 가슴 깊이 담아 놓고 싶은 사람도 있을 것이고 그냥 잊어 버리고 싶은 사람도 있을 것..

황금빛 노을 스케치에 갈매기들의 아름다운 춤시위 [내부링크]

아름다운 빛깔 자연이 만들어 낸 황금빛 하늘과 태양이 하나가 되어 만들어내는 한 폭의 풍경화 스케치 그 위에서 마음껏 자유롭게 펼치는 갈매기들의 춤시위 현실의 답답한 마음을 대신 풀어 주기라도 하는 듯..

황금빛 노을과 갈매기들의 환상적인 풍경을 볼수 있는 송도 솔찬공원 [내부링크]

인천 송도 솔찬공원은 원래 인천대교 제작장이었다고 하네요 인천대교 설치 당시 교각구조를 기초제작 및 자재 현장 반입을 위하여 조성된 접안 시설이었는데 현재는 전망이 좋아 수변공원으로 조성 시민의 품으..

옥순봉길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산과 청주호 바위들의 향연 [내부링크]

옥순봉 정상 옥순봉(玉筍峯)은 단양팔경 중 유일하게 단양에 소재하지 않은 곳으로 현재 제천시 수산면에 위치하고 있다. 조선시대부터 옥순봉은 청풍에 속했는데 행정구역의 개편으로 청풍이 제천에 속하게 되어..

구담봉 병풍처럼 펼처진 산과 기암절벽 충주호와 함께하는 낭만이 있는 풍경 [내부링크]

구담봉은 기암절벽의 암형이 거북을 닮았고 물속의 바위에 거북무늬가 있다고 해 '구담'이라 한다네요 천혜의 절경으로 유명한 단양팔경(丹陽八景)에도 속해 있으며, 옥순봉과 구담봉 정상에 오르면 병풍처럼 펼..

다음 포털 메인에 또 한건 했습니다...!!! [내부링크]

"7월 15일 다음 포털 메인" 강원도 고성 하늬라벤더팜 포스팅이 나왔었지요 그런데 어제 7월 20일 또 한건 해부럿네요 7월 20일 강원도 추암해변 촛대바위 일출 포스팅이 다움 포털 메인에 나왔네요 다음메인..

여름의 대표적인 꽃 해바라기와 백일홍 [내부링크]

태양처럼 뜨거운 감정을 대변하는 영혼의 꽃 해바라기 해바라기꽃 꽃말 동양 "당신을 사랑합니다" 서양 "동경, 숭배, 의지, 신앙" 앤드류앤코 라방튀르 EDT 향수 95ml 카카오톡 스토어 앤드류앤코 store.kakao.c..

추암해변의 촛대바위와 수평선을 붉게 물들인 일출 [내부링크]

추암일출 수평선 위에 검은 구름이 진하게 깔려 있는 것을 보니 우리들이 바라는 환상의 아름다운 일출을 기대하기는 틀렸다. 주변에서 많은 사람들이 아쉽다는 말들처럼 혹시나 했는데 자연은 쉽게 우리가 바라..

추암해변의 달빛과 야경이 아름다운 밤 풍경 [내부링크]

추암해변에 어둠이 내리고 하나둘 조명이 켜지고 있다. 촛대바위와 추암해변 추암해변 출렁다리 새로 생긴다리로 조각공원과 순환로를 만들어 놓아 산책하기 좋은 코스다. 출렁다리 야경 모습이다. 출렁다리에..

헌신적인 사랑의 꽃 인동초 [내부링크]

인동초 꽃말 사랑의 굴레, 우애, 헌신적 사랑 붉은 인동초 꽃말 사랑의 인연, 헌신적 사랑 흔히 인동초라고 불리는 이 식물은 원래 이름이 '인동', '인동덩굴'로써 눙박나무라고도 한다. 어떤 악조건에서도 잘..

고성 천년고찰 금강산화암사와 수바위 [내부링크]

화암사는 금강산 일만이천봉 가운데 남쪽 제1봉이라는 신선봉을 오르는 길목에 있다. 이 때문에 화암사도 팔만구암자의 첫 번째 암자라고 적고 있다. 설악산국립공원 내 위치해 있으면서도 일주문에 ‘금강산 화..

하늘과 구름이 너무 이쁜날...!!!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더워 밖에 나가는 것도 귀찮아 집에서 이쁘고 멋진 하늘 구름과 놀아 봅니다. 거실에 앉아 바라보는 하늘이 너무 이뻐 카메라를 꺼내 베란다 창문을 열고 파란 하늘에 흘러가는 하얀 뭉게구름을 담..

금강산 끝자락 성인대에 병풍처림 펼처진 울산바위의 위풍당당한 모습 [내부링크]

신선대에서 너럭바위로 이동 했습니다. 이곳은 입산금지라고 되어 있지만 여기까지 와서 그냥 가는 사람은 없지요 너럭바위로 들어서는 순간 눈앞에 펼처지는 황홀한 풍경에 절로 입이 딱 벌어 지게 됩니다. 사..

금강산 끝자락 신선대의 웅장한 바위의 우아한 자태에 반하다 [내부링크]

금강산 화암사 가는 길 중간쯤에서 숲길 입구 표지판을 보고 계단길로 올라가면 수바 위 지나 신선바위까지 등산로가 잘 되어 있습니다. 금강산 화암사 숲길 안내도 성인대를 지나 화암사로 하산하는 코스로 숲..

어쩌다보니 다음 메인에 뜨는 날도 있네요 [내부링크]

오늘 오전에 갑자기 구독자 수가 늘어나 이상하다하고 다음 메인 화면 확인 했더니 요로코롬 떠있지 멉니까? 저번에도 한번 뜨긴 했는데 그땐 첨이라 모르고 그냥 넘어 갔었는데 ㅎㅎ 잠깐이나마 메인에 떠있어 기..

이국적인 풍경 고성하늬라벤더팜 [내부링크]

고성 하늬 라벤더 팜 들어가면 입구에서 볼 수 있는 풍경 외국의 어느곳에 들어와 있는 느낌 조형물과 집 그리고 기와집 지붕들 색깔들이 이국적인 풍경으로 조성되어 있다. 외국의 어느 가정집 정원에 들어와..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고성 하늬라벤더팜 [내부링크]

고성 하늬라벤더팜 보랏빛 꽃도 이쁘지만 분홍빛 꽃들이 한 자리를 차지하고 피워있는 모습도 괜찮았습니다. 양귀비꽃도 우뚝 솟아 보아 달라고 유혹하는 모습이네요 하늬라벤더팜의 소소한 풍경들을 담아 보았..

보랏빛 물결로 수놓았던 고성 하늬라벤더팜 [내부링크]

하늬 라벤더 팜 입구에 피었던 하얀 수국 꽃 고성 하늬 라벤더 팜 이국적인 풍경들 건물 조형물 보랏빛 향연 라벤더 꽃까지 ㆍ ㆍ 라벤더 꽃말 정절, 풍부한 향기, 기대, 대답해주세요 포토 장소까지 사진 찍기..

우리나라 적멸보궁 5대 사찰중의 하나 태백산정암사와 수마노탑 [내부링크]

태백산정암사 정선여행은 참 볼거리도 많고 좋은 곳이 많다. 산사의 조용한 사찰에서 느끼는 편안함은 마음 속에 모든 잡념을 내려 놓고 쉼의 시간 나만의 여유로운 생각의 시간을 가질수 있어 좋다. 눈에 보이는..

관곡지연꽃테마파크 연꽃봉오리와 고추잠자리 [내부링크]

관곡지 연꽃테마파크 연꽃봉오리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고 있는 고추잠자리 붉은 태양빛에 홀로 외로이 앉아 무슨 생각을 할까? 고추잠자리는 사랑을 나누고 편안히 쉬고 있는 것일까? 어둠이 밀려와 잠자리를..

관곡지연꽃테마파크 그리움과 사랑을 기다리는 능소화꽃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에서 활짝 피어 방긋 웃고 있는 능소화꽃이 있어 몇장 담아 보았습니다. 탐스럽고 도톰한 입술을 닮은 능소화 꽃에 반해 보았습니다. 무더운 여름날에 피어나는 능소화 꽃은 더위에 힘들어하..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붉은 노을이 안겨준 그리움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붉은 노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선물 길가다 반가운 사람을 만나면 기분이 좋듯 일몰은 꿈꾸지도 않았는데 눈앞에 펼처진 향연에 그저 감탄 행복하다 못해 그리움이 밀려 들었던 시간 ㆍ..

신비로운 물칸나꽃의 아름다운 자태에 반하다 [내부링크]

관곡지 연꽃테마파크 물칸나 꽃 만나기 전에 반영이 이뻐서 먼저 만나 봅니다. 관곡지 연꽃테마파크에서 칸나 꽃 하면 키 크고 빨강 꽃을 피는 것만 있는 줄 알았는데 물속에서도 자라고 꽃피는 칸나가 있었네요..

관곡지 연꽃 봉우리와 즐거운 데이트 [내부링크]

관곡지연꽃테마파크 도심속에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산책삼아 찾는 곳이기도 하다. 연꽃을 만나러 왔다가 연꽃은 아직 미개봉중 화려한 연꽃 축제를 위해 준비중 만찬의 그 날이 기다림의 순간 지금 이 모습도 아..

관곡지 연꽃 봉우리들의 소풍 나들이...!!! [내부링크]

관곡지 연꽃 만나러 갔다가 활짝 핀 연꽃은 구경도 못하고 아침에 피웠다가 저녁때면 꽃잎을 닫아 버리나 순간 착각까지 ㆍ ㆍ 관곡지는 이제 연꽃을 피우기 위해 봉우리가 하나둘 쫑긋 올라오고 있는 모습이네요..

도담삼봉의 아침 그림 같은 풍경에 취하다. [내부링크]

도담삼봉 아침의 일출은 미미했지만 도담삼봉의 아침은 반란이었다. 구름에 묻혀 아침 태양은 뒤늦게 중천에 보여 주었지만 태양이 구름에 묻혀 있는 동안 하늘 아래 도담삼봉에서는 색다른 기적을 만들어 주었다..

엽기적인 그녀 타임캡술공원의 엽기적은 풍경들...!!! [내부링크]

타임캡슐 공원 화려하지도 않고 사람들이 아무 때나 찾을 수 있는 곳도 아니고 외딴 산 꼭 때기 하늘 아래 자리한 타임캡슐 공원 하지만 타임캡슐 공원이 전해주는 이미지는 마음을 따뜻하게 포옹해주고 보듬아..

엽기소나무길에서 만난 엽기적인 하늘...!!! [내부링크]

구름이 전하는 말 웃으면서 살라하네 나누면서 살라하네 바람처럼 살라하네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후회 없이 살라하네 지난 세월 한탄 말고 앞을 보며 살라 하며 이왕이면 나의 육신 보석처럼 아끼면서 향기 물씬..

아침에 피웠다가 저녁에 지는 원추리꽃...!!! [내부링크]

원추리 꽃말 기다리는 마음 하루만의 아름다움 꽃이 피어 단 하루밖에 가지 않는다는 원추리, 그래서 이름도 Day lily, 꽃은 아침에 피었다가 저녁에 시들며 계속 다른 꽃이 달린다 한 포기에서 꽃대와 꽃봉오리..

능소화 슬픈전설을 품고 피어나는 꽃 [내부링크]

금등화(金藤花)·자위(紫葳)·대화능소·능소화나무라고도 한다. 능소화(凌霄花)는 ‘하늘을 능가하는 꽃’이란 뜻이다. 오래 전에 중국에서 들여온 식물로 우리나라에서는 양반들이 좋아해서 ‘양반꽃’이라고..

태백산 정암사사찰과 수마노탑 길을 걸으며 마음을 다스려 보다 [내부링크]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태백산(太白山)에 있는 삼국시대 신라의 사찰. 대한불교조계종 제4교구 본사인 월정사(月精寺)의 말사이다. 우리 나라 5대 적멸보궁(寂滅寶宮)의 하나로서 갈래사(葛來寺)라고도 한다. 신라..

함백산 천상의화원 만항재 [내부링크]

만항재는 천상의 화원이라는 수식어가 늘 따라다닌다. 봄부터 가을까지 다양한 야생화가 풍성하게 피어나고 이른 아침이면 안개가 밀려들어 몽환적인 풍경을 연출한다. 함백산 자락에는 눈꽃 명소인 만항재와 설..

육백마지기 데이지꽃은 위로와 감동의 선물이었습니다. [내부링크]

육백마지기 데이지 꽃 꽃 보러 왔다가 데이지 꽃에게 위로받고 감동받고 육백마지기란 생소한 산꼭대기에서 하루 차박까지 하면서 받았던 많은 생각과 쉼의 시간 참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나 자신에게 토닥여 줍니..

육백마지기 아침 눈앞에 펼처진 행복한 밥상...!!! [내부링크]

차에서 잠을자고 일어나니 눈앞에 펼처진 풍경 이 세상에 한끼 밖에 없는 나만을 위해 차려진 행복한 아침 밥상 이었다.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ang.com COUPANG 쿠팡에서 추천합니다! www.coup..

육백마지기 데이지꽃과 노을 그리고 달이 전해준 행복했던 순간...!!!* [내부링크]

운이 좋은 날이었던가? 하루에 볼 것은 다 보았다. ㆍ 한낮에는 비 안개구름 바람 ㆍ 저녁때가 되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안개가 걷히면서 해도 보여주고 ㆍ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반전까지 노을을 보리라고는 아..

육백마지기가 안겨준 편안한 쉼의 시간!!! [내부링크]

집안과 밖 쉽고 편안한 감성 캠핑을 위한 그라비티 캠프 원터치텐트 카카오톡 스토어 블루오션컴퍼니 store.kakao.com [뉴트리원] 전지현 비비랩 저분자 피쉬 콜라겐 3통(3개월분) 선물 피부건강 콜라겐 카카오..

육백마지기 그림 같은 풍경 나에게 주는 위로의 선물 [내부링크]

https://me2.do/GbENcN9D [주말특가이벤트]퍼펙트 2IN1 에어건 PN-AG01 [주말특가이벤트]퍼펙트 2IN1 에어건 PN-AG01 www.magazinetalk.co.kr https://me2.do/x2Pus0dU 고중량 프리미엄 얼음 방석 (중형/대형..

육백마지기 한폭의 그림 같은 연출 안개와 데이지꽃의 만남 [내부링크]

육백마지기 드넖은 산자락에 데이지꽃으로 하얀 동산을 만들어 놓은 곳 산의 정상에 자리하고 수시로 변하는 날씨에 한폭의 산수화가 되었다가 풍경화도 되는 육백마지기의 매력에 반할수 밖에 없는곳 ㆍ ㆍ 비가..

금강산 성인대&신선대에 가다 [내부링크]

성인대 가는 길 화암사 주차장-수바 위-시루떡바위-성인대-안부 삼거리-화암사-주차장 화암사 입구 등산로에서 100m 정도 오르면 특이한 모양의 커다란 수바 위가 놓여있다. 스님과 쌀에 관한 이야기가 전해 내..

고성 하늬라벤다더팜의 소소한 풍경 [내부링크]

보라빛향기를 기대하며 달려 갔다. 임영웅에 보라빛향기 노래를 떠올리며 고성 하늬라벤더팜이 가까워지자 도로표지판에는 라벤더마을로 가는 안내표지판이 잘되어 길안내를 편안하게 해주었고 마을로 들어서자..

월미산 둘레길 산수국 꽃길만 걸어요 [내부링크]

섬초롱꽃 수국&산수국 월미산 둘레길 산수국이 발걸음을 가볍게 해주네요. 오늘은 산수국꽃을 보며 마음을 다져 봅니다. "꽃길만 걷자" [인생(人生) - 조용석] 꽃이 소리 없이 피듯이 우리네 인생도 말없이 피..

월미산 산수국 꽃길과 소소한 풍경들이 함께하는 힐링산책...!!! [내부링크]

2021.06.23 - [여행스케치/인천] - 월미산 산수국 꽃길 힐링 산책 월미산 산수국 꽃길 힐링 산책 인천 월미산 월미도에 있는 산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산책과 둘레길 운동 장소로 사랑 받고 있는 산이다. 월미산..

타임캡술공원의 소소한 풍경 [내부링크]

타임캡슐공원 엽기적인 그녀 찰영지 전지현 차태현이 나왔던 영화 찰영 감독도 참 대단한 사람이다. 어떻게 이 오지 산꼭대기에서 영화를 찰영할 생각을 했던 것인지 작가분들이라 감정 상상력이 참 존경 스럽다...

월미공원 참새 친구와 데이트 [내부링크]

월미공원에서 만난 친구 새끼들 먹여 살린다고 어미는 바쁘다. 계속해서 아가들 먹이 잡아 들랑날랑 바쁜 참새 친구 나에 대한 눈치와 경계가 심하다. 참새 친구 방해해서 미안했다. 작은 새 사진을 찍을때면 카..

추암 촛대바위 일출 [내부링크]

일출이 아름다운곳 촛대바위와 함께 일출의 명품 장소로 손색이 없는곳 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곳 하지만 촛대바위 일출은 날마다 바라는대로 원하는대로 보여 주는 것은 아니다. 잔뜩 기대했다 실..

추암 출렁다리와 조각공원 야경이 아름다운 추암해변 [내부링크]

추암 촛대바위에 출렁다리가 생겼다는 말은 들었는데 생각지도 않게 오게 되었네요 여행이란 것이 너무 틀에 맞춰져 다니는 것 보다 자유롭게 다니는 것이 역시 좋은듯 합니다. 출렁다리 시작 입구 입니다. 출..

일출명소와 애국가 배경화면으로 유명한 추암 촛대바위 [내부링크]

동해시 추암 촛대바위는 일출 명소는 물론 애국가의 배경 화면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동해시의 명소 추암 촛대바위는 수중의 기암 괴석이 바다를 배경으로 촛대바위와 함께 어울려 빚어내는 비경으로 감탄을..

금강산 화암사 사찰의 고즈녁함과 수바위의 위풍당당한 모습 [내부링크]

강원도 고산군 토성면 설악산(雪嶽山)에 있는 남북국시대 통일신라의 승려 진표가 창건한 사찰. 1990년 9월 7일 강원도의 문화재자료 제114호로 지정되었다. 대한불교조계종 제3교구 본사인 신흥사(神興寺)의 말..

육백마지기 비와 안개에 운치있는 고즈넉한 풍경에 심취하다. [내부링크]

육백마지기 도착하기 전부터 비가 내리고 안개가 자욱하게 끼여 아무것도 안보인다. 큰맘 먹고 차박까지 할요령으로 인천에서 출발 육백마지기 도착하니 오후 4시 반정도 되었다. 육백마지기에 도착 차박 할곳을..

인천대공원 아름다운 유혹의 풍경에 매료되다 [내부링크]

어느날 꽃이 활짝 웃으며 반겨 주었다. 화사한 맑은 하늘이 축복이라도 해주듯 기분 좋은 날이었다. 눈부신날 자연에 위로받고 감사하고 싶은 어느 좋은날 인천대공원 풍경이다. 사랑하는 동안 우리는 아파하지..

울산바위 성인대&신선대 앞에 병풍처럼 펼처진 한폭의 산수화 [내부링크]

울산바위를 보기 위해 잔뜩 기대를하고 갔던 성인대 좋은 것은 한번에 보여 주지 않는다는 전설이 울산바위도 가지고 있었던가? 성인대에 들어선 순간 두눈에 병풍처럼 펼처지는 풍경에 와~~하는 감탄사가 그냥..

우리집 귀염둥이 밥이를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우리집에 함께 생활하고 있는 반려견 밥이를 소개 합니다. 나이는 12세 암컷 같이 생활한지도 어언 10년 강산이 한번 변했네요 오랫만에 이쁘게 미용을 했지요 털도 깨끗이 깍고 알몸 패션쇼를 선보 입니다 밥이..

전지현 타임캡슐공원 가던 중 엽기소나무길에서 만난 엽기적인 풍경 [내부링크]

전지현 차태현 엽기적인 그녀 영화로 유명해진 타임캡슐공원 가는길 명칭이 엽기소나무길이다. 깜놀 어떻게 이험한 이 높은곳에서 영화를 찰영 했는지 대단 존경스럽기까지 ㆍ ㆍ 타임캡슐공원 가던길 태백 암반..

육백마지기 데이지꽃 무슨 말이 필요 하리요...!!! [내부링크]

오고싶었던곳 올해는 꼭 만나고 싶었던곳 인천에서 12시쯤 출발 휴게소에서 점심을 먹고 오후 4시쯤 도착 오는 중에 비내리고 날씨가 좋지 않아 혹시나 하고 육백마지기 주차장까지 왔지만 오는내내 도착해서도..

월미산 산수국 꽃길 힐링 산책 [내부링크]

인천 월미산 월미도에 있는 산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산책과 둘레길 운동 장소로 사랑 받고 있는 산이다. 월미산관리사업소에서도 계절별 다른 모습으로 보여 주기 위하여 가꾸고 쓸고 수고들 많이 하신 덕에 늘..

인천대공원 하늘이 너무너무 이뻣던 날 [내부링크]

인천대공원은 인천광역시 동부공원사업소에서 관리하는 11개 도시자연공원(인천대공원, 중앙, 부평, 계양, 백마, 약사, 호봉, 연희, 불로1, 불로2, 검단) 중 한 공원으로 남동구 장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모산..

의왕 백운호수의 멋진 뷰 산책코스로 최고 [내부링크]

1953년에 준공한 인공 호수이며, 병풍처럼 둘러싸고 있는 북동쪽의 청계산과 남동쪽의 백운산, 그리고 서쪽의 모락산이 만나는 지점에 약 826,450m²(25만평)의 평지가 있는데 그 중 363,638m²(11만평)이 백운호..

노란나리꽃과주황나리꽃&보랏빛 풀협죽도꽃 빗물이 맺혀 넘 이뽀요!!! [내부링크]

노란 나리꽃 빗물을 머금고 있어서 일까 더 찐하게 마음을 붙잡는다. 진한 노란빛 유혹에 어찌 그냥 가던길을 갈수 있겠는가? 난 그냥 발목을 잡혔다. 노란 나리꽃의 찐한 마력에 ㆍ ㆍ 진한 주황색 나리꽃 아..

접시꽃의 화려한 유혹의 손짓에 취하다...!!! [내부링크]

접시꽃 꽃말 풍요, 야망, 평안, 접시꽃 색깔은 흰색과 분홍색, 붉은색, 노란색 등 선명한 색들이 매력적인 꽃 붉은 접시꽃 지금보니 굉장히 정열적인 붉은 정열의 꽃이네요 분홍빛이 은은한데 반해 붉은꽃은 찐..

호박꽃도 꽃이다. [내부링크]

누가 호박꽃도 꽃이냐고 했을까? 수수하고 꾸밈없고 순수하고 노란색으로 활짝 피워있는 호박꽃 내눈에는 이쁘기만 한데... 내가 잘못 된 것인가? 예쁜 노란색에 수수한 호박꽃의 꽃말은 해독, 포용, 사랑의 용기..

서울대공원조각장 & 오토켐프장 [내부링크]

서울대공원 언제 갔었나 기억도 안난다. 우연한 기회로 서울대공원에 갔지만 대공원 진짜 구경은 하지도 못하고 시간관계상 야외에 설치되어 있는 조각 몇점 보는 것으로 만족 ㅠㅠ 아쉬운 대로 서울대공원 왔다..

인천 월미산에서 즐겨본 야경 사진 놀이...!!! [내부링크]

어두운 밤 초승달이 외로이 나를 비추어 주었다. 나를 아는 듯 함께 동행이라도 하자는 듯 그냥 마음이 통했다. 밤 하늘 외로이 떠있는 초승달이 오늘 밤은 유독히 더 빛나 보인다 인천 월미산 정상에서 바라볼..

인천월미산 정상 붉은꽃 노을에 반하다 [내부링크]

노을 꽃 - 정연복 서쪽 하늘 너머로 뉘엿뉘엿 연분홍 고운 빛깔 꽃 한 송이 지고 있다 온 세상에서 제일 큰 꽃이다. 노을 꽃! 노을 꽃 - 정연복 아침에 두둥실 불덩이로 떠오른 해 저녁에 한 송이 꽃으로 진다...

인천월미산 정상에서 환상적인 노을에 취하다. [내부링크]

노을 - 서정윤 누군가 삶을 마감하는가 보다 하늘에는 붉은 꽃이 가득하다 열심히 살다가 마지막을 불태우는 목숨 흰 날개의 천사가 손잡고 올라가는 영혼이 있나보다 유난히 찬란한 노을이다. 노을 - 조병화..

인천 월미공원 걷고 싶은 아름다운 길 [내부링크]

길 1 / 이성복 그대 내 앞에 가고 나는 그대 뒤에 서고 그대와 나의 길은 통곡이었네 통곡이 너무 크면 입을 막고 그래도 너무 크면 귀를 막고 눈물이 우리 길을 지워버렸네 눈물이 우리 길을 삼켜버렸네 못다 간..

인천계양산장미원 해당화꽃...!!! [내부링크]

해당화 - 양지예 언젠가, 서해안 깊숙한 이름 모를 바닷가 인적 없는 백사장 파도는 바람을 얼래며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기쁨인 듯 출렁이고 있었다 풀숲에서 사내와 정을 통하고 난 찰라인지 흩어진 머리카락..

인천계양산장미원 장미꽃의 유혹-6️ [내부링크]

장미꽃 비c 이른 아침 내리는 비는 노란 우산을 준비하라는 거구요 오후 네시에 내리는 비는 다른 약속 하지 말라는 얘기예요 사랑하는 사람 외엔 그리고 한밤중에 내리는 비는 일기를 길게 쓰라는 뜻 이구요..

인천계양산장미원 장미꽃의 유혹-5️ [내부링크]

6월을 드립니다 당신 가슴에 빨간 장미가 만발한 6월을 드립니다. 6월엔 당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겁니다. 꼭 집어 말할수는 없지만 왠지 모르게 좋은 느낌이 자꾸 듭니다. 당신에게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겨서..

인천 계양산장미원 장미꽃의유혹-4️ [내부링크]

6월의 장미 - 이해인 하늘은 고요하고 땅은 향기롭고 마음은 뜨겁다 6월의 장미가 내게 말을 건네옵니다 사소한 일로 우울할 적마다 밝아져라 맑아져라 웃음을 재촉하는 장미 삶의 길에서 가장 가까운 이들이 사..

인천 계양산장미원 장미꽃의 유혹-3️ [내부링크]

장미꽃 한 송이-용해원 장미 한 송이 드릴 님이 있으면 행복하겠습니다. 화원에 가득한 꽃 수많은 사람이 무심코 오가지만 내 마음은 꽃 가까이 그리운 사람을 찾습니다 무심한 사람들 속에 꽃을 사랑하는 사..

인천계양산장미원 장미꽃의 유혹-2️ [내부링크]

장미 한송이 보고 싶네 우울한 날은 장미 한 송이 보고 싶네 장미 앞에서 소리내어 울면 나의 눈물에도 향기가 묻어날까 감당 못할 사랑의 기쁨으로 내내 앓고 있을 때 나의 눈을 환히 밝혀주던 장미를 잊지..

인천계양산장미원 장미꽃의 유혹 [내부링크]

인천 계양산 장미원 계양산에 꾸며진 장미원 활짝핀 장미꽃들이 무더위마져 잊게해준 휴일날 많은 사람들이 장미꽃에 위로받고 위안받고 환한 미소 웃음을 선사받고 기쁨을 느끼게 해준 장미꽃과 함께해 보았습니..

가평 유명산계곡의 멋진 절경의 풍경...!!! [내부링크]

경기 가평 유명산 등산로 및 계곡 입구 주차장도 입구 상점들도 평일이라 한산하다. 유명산 안내 표지판 등산로 계곡 오토켐프장 휴양림에 대한 안내 표지판이다. 여기서 우측으로 가면 유명산 등산로 죄측으로..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의 풍경 [내부링크]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 가는 길 토끼가 뛰어 다니고 울창한 숲 강줄기 따라 운치있는 풍경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곳 자라섬으로 가보세요 그네에 앉아 인생샷 한컷 강을 바라며 운치있는 사진이 나올법..

꽃양귀비에 취하다 자라섬 남도꽃정원...!!! [내부링크]

가평 자라섬 자라섬 남도꽃정원 온통 꽃으로 눈돌릴 곳이 업다. 발걸음을 띌수가 없다. 많은 꽃들이 서로 유혹하며 자랑질이다. 그 중 양귀비꽃도 피할수가 없다. 꽃양귀비에 취하다.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 온..

하늘빛네모필라 꽃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 에서 감상 해보세요. [내부링크]

하늘빛네모필라 꽃말은 '사랑', 또는 '애국'이다 하늘빛네모필라 전설 두 연인의 사랑을 질투한 신이 남자를 지옥에 빠뜨린 후, 지옥으로 찾아간 여인을 지옥의 문지기가 푸른 불꽃에 태워 버린 자리에서 태어난..

벌레잡는끈끈이대나물 꽃 자라섬 남도꽃정원 [내부링크]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 벌레잡는끈끈이대나물 꽃말 "젊은 사랑" "청춘의 사랑" "함정"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 벌레잡는끈끈이대나물이라는 이름은 줄기에서 끈적한 점액체를 뿜어내어 벌레를 잡는 대나물이라..

털복숭이아게라텀꽃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 에서 보세요...!!! [내부링크]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에 피워있는 털복숭이아게라텀 아게라텀 꽃말 "신뢰" 꽃이름이 참 어렵네요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에 피어있는 털복숭이아게라텀은 우리말로 멕시코 엉겅퀴 원산지는 멕시코나 페루로 국..

함박꽃 가평 유명산계곡 에서 만난 수줍음이 많은 꽃...!!! [내부링크]

함박꽃 꽃말은 "수줍음"이라네요 꽃은 옆 또는 밑을 향해 피며 흰색이고 향기가 난다. ‘산에 자라는 목련’이라는 뜻으로 ‘산목련’이라고도 부른다. 북한에서는 ‘목란’이라 부르며, 국화(國花)로 지정하고..

수국이수북수북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 수국꽃이 탐스럽네요!!! [내부링크]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에 피어있는 수국꽃 수국꽃말 냉정, 무정, 거만 수국도 꽃색깔 별로 꽃말이 다르네요 분홍색 수국은 소녀의 꿈, 진심, 영원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서 부케로도 사용한답니다. 파란색 수국..

포근포근안개꽃으로 가평 자라섬 남도꽃정원이 환합니다. [내부링크]

안개꽃 꽃말은 흰색, 분홍색, 파랑색 별로 나뉜다. 흰색 꽃말은 ‘맑은 마음, 깨끗한 마음’이다. 분홍색 꽃말은 ‘사랑의 성공’이다. 파랑색 꽃말은 ‘영원한 사랑’이다. 안개꽃 - 복효근 꽃이라면 안개꽃이..

황금낮달맞이꽃의 찬란한 외출 [내부링크]

황금낮달맞이꽃 꽃말 기다림, 말없는 사랑 정말 노란색을 넘어 황금색 빛으로 피어있는 꽃이 금방이라도 빨려 들어 갈거 같네요. ㆍ ㆍ 월미도 가는 길가 화단에서 황금빛 유혹의 손짓에 홀딱 넘어가 뿌리치지..

샤스타데이지꽃의 화사한 나들이 [내부링크]

샤스타데이지 꽃말 "평화. 순진. 만사를 인내하다" 하얀 순백색의 꽃이 참 이쁘네요 꽃이름도 샤스타데이지 고풍 스럽고 군락을 이루고 피어있는 풍경은 장관일 듯 합니다. ㆍ ㆍ 월미도 가는 길가 화단에 몇송..

인천 자유공원 장미꽃이 미소짓고 있네요 [내부링크]

당신에게 마음의 꽃 한 송이를 보내 드립니다. ""포근하고 따뜻한 당신"" 향긋한 꽃향기속에 언제나 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1.06.06 - [사진여행/꽃동 식물] - 인천 자유공원 맥아더 장군과 장미꽃..

인천자유공원 맥아더장군과 장미꽃이 잘어울리네요 [내부링크]

우리에게 주어진 하루는 '선물'이며 '시간'이고 '생명'입니다. 오늘이라는 소중한 당신의 '하루'를 아름답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오늘 하루를 열심히 최선을 다하렵니다. - 행복을 만들어 주는 책 - 2021.0..

인천 자유공원 철쭉꽃이 지금 피워도 되는 거시여...!!! [내부링크]

인생에서 가장 큰 선물은 ''친구'' 입니다. 친구가 많고 친구를 늘 곁에 두고 즐겁게 ''하하 호호''사는 사람이 바로 꼭...당신이었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글 중에서 - 철쭉꽃 연산홍도 이제 피고 계..

황금빛 태양이 눈부시던 날c [내부링크]

5월 어느 날 저녁 출근길 황금빛 태양 눈부신 강렬한 햇살이 가는 길을 멈추게 한 순간 발걸음을 멈추고 황금빛 태양을 바라 보면서 순간의 장면을 습관적으로 폰을 꺼내 담있던 사진 폰에 저장된 사진을 뒤적이..

백로의 관곡지 연못 화려한 외출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왜 이러지요 장마철도 아닌데 비가 자주 내리네요 오늘처럼 비 내리는 밤이면 왠지 마음이 덩달아 비 이브닝 모드가 되네요 괜히 한잔 생각 나는 밤 컴 속에서 잠자고 있는 백로를 꺼내 보았습니다...

백로 관곡지 연못에서 한가롭게 봄날을 즐기 모습 [내부링크]

백로의 한가로운 먹이 사냥 여유롭게 즐기는 백로의 사생활에 잠깐 끼여 들어 보았습니다. 최대한 방해하지 않으려고 몸을 낮추어 백로의 움직임 따라 샷터를 누르면서 몰래 찰영을 했습니다. 먹이 사냥 하느라..

인천 월미공원을 환하게 빛내주는 루피너스꽃 [내부링크]

특별한 일이 없으면 월미공원 월미산 월미도를 운동 삼아 집에서 걸어 다닌지도 벌써 몇해가 되었네요 그러다보니 월미도 관련 글들이 본의 아니게 많이 포스팅하게 되네요. 월미공원 정문 앞에 활짝 피워 있는..

인천 아라뱃길 양귀비꽃 제4탄 입니다c [내부링크]

오늘도 어쩌다 보니 또 제탕 써먹네요 양귀비꽃이 이뻐서 양귀비꽃에 반해서 양귀비꽃에 매료 되어서 그런것도 아닌데 버릴건 버려야 하는데 버리지 못하고 다시 또 담아왔던 사진들을 올리게 되네요 멋이 그리..

인천 아라뱃길 양귀비꽃 2탄 입니다c [내부링크]

'사랑해' 라는 말 백 번의 눈빛보다 천 번의 스킨십보다 만 번의 입맞춤보다 가슴 설레는 건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듣는 '사랑한다'는 말이다. 사랑한다는 말을 표현하지 않고 사랑을 한다는 것은 낙타에게 물..

인천 아라뱃길 붉은 정열의 매혹적인 꽃 양귀비 [내부링크]

당신이 행복하면 좋겠습니다 힘들었던 지난 일에 얽매여 아픈 기억에서 벗어나지 못해 잠 못 이루는 당신이 이제는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선명하게 남은 기억이 늦은 밤 툭툭 상처로 올라올 때 과감히 터트려 아..

인천 아라뱃길 폼 잡고 앉아있는 가마우지새 [내부링크]

요놈은 자리를 잡고 꿈쩍도 안하고 미동도 없고 그냥 먼산만 바라 본 듯 모델료를 지불하지 않아서 일까 포즈를 취해 주지 않으니 렌즈를 들이민 나도 잼없어 그냥 몇캇 담아 보았습니다. 거리가 멀다보니 망원..

인천 아라뱃길을 노란빛으로 물들인 금계국꽃 [내부링크]

우리 늙어 가지 말고 고운 빛깔로 물들어가요. 아픔의 흔적은 빨간 빛으로 슬픔의 흔적은 노랑 빛으로 고통의 흔적은 주황 빛으로 상처의 흔적은 갈색 빛으로 힘듦의 흔적은 보라 빛으로 예쁜 꽃처럼 향기롭게 고..

인천 아라뱃길을 노란빛으로 물들인 금계국의 화려한 외출 [내부링크]

노란빛으로 물들인 5월 봄날의 아름다운 풍경 노란 금계국꽃이 이렇게 이뻣는지 이제사 알았네요 지금 한참 길가에 공원에 여기저기 금계국꽃이 많이 피워있지요 한번쯤 지나가 자세히 보시고 이쁘다고 쓰다듬어..

인천 아라뱃길 노란 금계국 배경이 만들어 주는 눈부신 풍경 [내부링크]

아름다운 풍경에 매료되어 버린 순간이었다. 아라뱃길 인천에 살면서도 좋다는 말은 들었지만 깊게 들여다 보지 않았던 곳 멀리서만 찾으려는 사람에 마음이 참 가까운데도 이렇게 좋은 곳이 있는데... 노랗게 활..

인천 월미공원 분홍빛의 슬픈 꽃 해당화 !!! [내부링크]

海棠花(해당화) 꽃말은 ‘원망, 온화’ 미인잠결 이다. 이미자 님의 섬마을 선생님’노래 “해당화 피고 지는 섬마을에 철새 따라 찾아온 총각 선생님 열아홉 살 섬 색시가 순정을 바쳐 사랑한 그 이름은 총각..

관곡지 수련의 화려한 외출 - 4 [내부링크]

관곡지 기지개를 활짝 펴고 화려하게 꽃잎을 펼치는 수련꽃 미인은 잠꾸러기라고 하듯 수련도 잠꾸러기 밤에는 꽃잎을 접고 잔다하여 잠꾸러기라고 하네요 잠꾸러기 수련꽃 이쁘게 보아 주세요 ㆍ ㆍ ㆍ

관곡지 노란 수련꽃의 화려한 외출 - 4 [내부링크]

노란 수련꽃의 화려한 외출 아름답지 않나요. 마지막에 빨강 수련 하나 있으니 튀네요 우리네 살아가는 날들도 그렇지요 튀어야 살아 남는 현실 노란색을 보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 따뜻한 느낌 ㆍ ㆍ ㆍ 노..

관곡지 수련꽃의 화려한 외출 - 3 [내부링크]

관곡지에서 찰영했던 사진들 묻어 두기는 아쉽고해서 블로그에 모셔 둡니다. ㆍ ㆍ ㆍ

관곡지 수련꽃의 화려한 외출 - 2 [내부링크]

<연꽃과 수련의 차이> 수련과 연꽃의 생김새와 생태가 비슷하다 보니 같은 것으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둘 사이에는 확연히 큰 차이가 난다. 수련과 연꽃을 구분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줄기와 잎이 수면 위..

c관곡지에서 왜가리의 여유와 하늘을 나는 멋진 비행 [내부링크]

시흥 관곡지 연꽃단지로 조성해 놓은 덕에 새들에게도 삶의 터전을 제공 사람과 새들이 함께 공존 할수 있는곳 저어새 백로 왜가리등을 볼수 있는 곳으로 산책삼아 한번쯤 가보는 것도 괜찮을거 같아 추천해 봅니..

인천 만수동 보리가 누렇게 익어가는 풍경이 정겹습니다 [내부링크]

보리가 누렇게 익어가는 풍경 도심 한가운데 시골 풍경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이 정서적으로 참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보릿고개 노래가 떠오르네요 지금은 추억으로 남았지만 보리농사가 참 싫었는데..

관곡지 수련꽃의 화려한 외출 -1 [내부링크]

관곡지에 대한 내용 경기 시흥 연꽃테마파크 단지 관곡지 연꽃은 7월 중순부터 피기 시작하여 8월 중, 하순경에 절정을 이루며, 9월 중, 하순까지 감상이 가능하다. 관곡지는 조선전기의 문신이자 농학자였던 강희..

인천 자유공원의 밤 장미꽃의 반란 매력 만점c [내부링크]

인천 자유공원 상징 맥아더 장군 동상입니다. 인천 자유공원 맥아더 장군 앞에 밤을 환하게 밝혀준 장미꽃이 만개 가로등 불에 멋진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었다. 밤에 보는 장미꽃 낮에 보는 맛과 색다른 분위..

c관곡지 백로 친구와 멋진 데이트 [내부링크]

경기도 시흥 연꽃단지 관곡지는 연꽃테마파크로 소문난 곳 평일 주말에도 연꽃을 좋아하는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 사진 찍는 진사분들 그리고 동호회 등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도 유명한 곳 자전거 등 운동하..

관곡지 유혹의 아름다운 양귀비꽃 [내부링크]

오랫만에 작정하고 카메라를 들고 나와 보았습니다. 지금까지 폰으로 블로그 사진을 찍고 포스팅을 해왔지요 어느 순간부터 편한맛에 길들여져 폰으로 사진을 찍게 되었고 카메라는 어느 순간 살짝이 손에서 멀어..

인천 월미공원 작약꽃이 탐스럽게 피웠네요 [내부링크]

소중하다면 아껴줘라 편하다고 함부로 대하지 말고 잘해준다고 무시하지 말고 져준다고 만만하게 보지 말고 곁에 있을 때 잘해줘라 늘 한결같다고 변하지 않을 거라 생각하지 마라 사람 마음 한순간이다 -..

인천 월미공원 작약꽃 수줍음과 부끄러움을 뜻을 가지고 있는 작약꽃...!!! [내부링크]

작약꽂 탐스럽지요 꽃송이도 크고 많이들 보셔서 잘 알것지요 작약꽂 꽃말이 수줍음이라네요 큰 꽃송이를 보면 수줍음이라기엔 좀 그런거 같기도 하네요 작약꽃은 사랑하는 님을 따라 꽃이 되어버린 공주의 혼..

인천 만수동 철지난 노란유채꽃이 도심에 활짝!!! [내부링크]

봄의 상징 유채꽃이 진지가 오랜데 이제야 유채꽃이 피는 곳이 있다 봄은 가고 여름이 문턱에 와 있는데 빨간 장미꽃이 활짝피어 오월을 장식하고 있는데 노란 유채꽃을 보니 또 새롭다 자연은 어디까지 변하려..

[장미꽃] 정열적인 사랑의 꽃 붉은장미꽃 [내부링크]

연인들 사이에 가장 많이 사랑받는 꽃이 붉은 장미꽃이라네요 붉은장미꽃은 색도 이쁘고 꽃말도 좋아서 연인들이 사랑 고백할 때 백송이씩 또는 안개꽃과 함께 꽃다발을 만들어 죽도록 사랑한다는 뜻으로 전하기..

인천 만수동 코스모스가 미리 마실 나왔네~~~c [내부링크]

코스모스 지금 피워도 되는 건가? 계절의 감각마져 잊게 한다. 장미도 지기전에 5월도 가기전에 코스모스라니 c 어떻든 반갑네요 무엇이 그렇게 급해서 세상빛이 그렇게 빨리 보고 싶었나. 천천히 제 철에..

[꽃]분홍 장미꽃 은은한 느낌이 마음에 들어 데리고 왔습니다 . [내부링크]

분홍 장미 꽃말 맹세, 단순, 행복한 사랑 .분홍 장미 꽃말이 많네요 행복한 사랑, 감명, 단순, 사랑의 맹세 "당신과의 사랑을 맹세합니다" 우리 국민이 가장 좋아하는 꽃이 장미라고 한다네요. 아름다운 꽃..

[좋은글]월미산 정상 가는길에서 볼수있는 아름다운 좋은글 [내부링크]

월미산 정상 가는길에 볼수있는 마음 따뜻한 글들... 스치면인연...옷깃만 스처도 인연이란 말이 있듯이 참 따뜻한 말이지요...!!! 마음에 와닿는 좋은글귀들 보시고 미소짓는 행복한 날들 보내시기 바랍니다..

신기한 뿌리 나무 생명력은 참 대단 하지요...!!! [내부링크]

공원에서 운동하다 보게된 나무뿌리에 관한 이야기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뿌리관찰소라고 표지판까지 해두고 관리를 하나 봅니다. 뿌리에관한 깊은 뜻은 표지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뿌리가 밖으로 다 나와 있..

[등산] 부처님 오신날 등산으로 심신을 단련 하다 [내부링크]

부처님 오신날 절에가서 부처님께 성불하여야 하는데 사위 딸에게 맡기고 산으로 갔네요. 자비스런 부처님께서 받아 주시것지요 친구와 둘이서 송내역에서 만나 성주산을 넘어 소래산까지 출발해 봅니다. 부천순..

[등산] 강화 석모도 해명산&낙가산 친구들과 즐거운 산행 이야기 [내부링크]

친구들과 산행 강화 석모도 해명산 해명산 등산로 입구 등산로 안내표지판과 해명산에 대한 설명 내용 참고하세요 해명산 그리고 낙가산 안내 표지판 해명산 입구 출렁다리 출렁다리는 다리 놓기전 배를타고 몇..

[꽃] 아카시아꽃 향기에 우정을 품다 [내부링크]

아카시아꽃 오월이면 아카시아꽃이 우리들에게 짙은 향으로 다가오지요 요즘 한참 아카시아꽃이 활짝피어 짙은 향을 멀리까지 품어내고 있지요 아카시아 나무도 전에는 주변에서 많이 볼수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가..

[꽃] 찔레꽃 진한 향기 취하다. [내부링크]

찔레꽃 향이 참 좋다. 찐하게 자극하는 향이 걸어가는 발길을 멈추게 하고 꽃잎 앞에서게 한다. 개인적으로 찔레꽃과 향을 참 좋아 한다. 또한 어려서부터 주변에서 보아왔던 꽃이라는 정겨운 마음도 든다. 찔레..

[꽃] 붉은병꽃나무 분홍색꽃이 탐스럽게 피웠네요 [내부링크]

붉은병꽃나무 생소하네요 꽃은 주변에서 흔히 볼수 있으나 꽃이나 나무 이름을 모르는 것이 태반이지요. 오늘에야 꽃나무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 붉은병꽃나무 꽃말은 전설이라네요 어떤 전설의 뜻을 품고 있는..

[섬투어]장봉도 친구들과 잊지 못할 추억 섬 여행 & 산행 [내부링크]

장봉도 영종도 삼목항에서 배를 타고 신도를 들려 장봉도로 간다. 신도까지 10여분 그리고 장봉까지 20여분 30분정도 배를 타고 장봉도에 가게 된다. 장봉도 가기위해 여기에서 표를 애매하고 출발한다, 몇일전..

[여행스케치]서울 나들이 오랫만에 남산타워에 가다!!! [내부링크]

동인천역에서 전철을 타고 용산역에서 하차 용산역에서 서울역으로 이동 서울역에서 동대입구역으로 이동 동대입구역에서 걸어서 남산타워로 이동함 동대입구역에서 남산타워로 가는길 공원이 장충단공원이다. 인..

[꽃] 산사나무꽃 꽃이 아주 탐스럽네요...!!! [내부링크]

산사나무꽃 처음들어보는 꽃이네요 주변에 피어있는 꽃인데 그냥 꽃이구나하고 처다보고 지나첬는데 다시 보니 꽃봉우리가 아주 탐스럽습니다. 산사나무꽃 꽃말도 좋네요 희망, 유일한 사랑, 관용 산사나무꽃을..

월미산 둘레길을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오늘은 아침에 조금 일찍 서둘러 6시반에 기상 간단히 시식하고 7시경에 월미도로 출발해 봅니다. 오늘에 숙제 운동을 하기 위해서 평소에는 넉넉하게 9-10시쯤 시작했는데 이젠 날도 더워지고해서 좀 일찍하려고..

[꽃] 개망초 꽃말이 참 좋습니다 [내부링크]

개망초 꽃보다 꽃말이 마음에 드네요 꽃은 여기저기 흔하게 볼수 있어 많이들 보았으리라 생각됩니다. 개망초 꽃말은 화해라네요 "가까이 있는 사람은 행복하게 해주고 멀리 있는 사람은 가까이 다가 오게 해준..

[꽃] 금낭화 당신을 따르겠습니다. [내부링크]

금낭화 당신을 따르겠습니다. 꽃말이네요 금낭화 꽃말이 맘에 드네요 당신을 따르겠습니다. 꽃도 이쁜데 꽃말까지 이쁘네요. 꽃의 모습이 마치 고개를 숙이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순종하는 듯한 모습이니 절묘하..

월미공원 봄날 꽃과 정자가 멋진 풍경을 연출해 주다 [내부링크]

월미공원 올봄은 참 볼거리도 많다. 수고하신 사람들 덕에 편안하게 즐기고 호강한다. 가꾸고 보살피고 하나라도 더 이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하여 수고하신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 전한다. 정자와 꽃들의 만남..

어버이날 딸과 아들에게 갖고 싶었던 선물을 받다 [내부링크]

노트북 갖고싶었던 노트북 어버이날 자식들이 아빠를 위해 선물해 준 귀한 선물이다. 딸이 묻길래 갖고싶다는 말은 했지만 이렇게 빨리 사주리라고는 전혀 생각지도 않했는데... 고마워 딸 아들~~~~사랑한다. 난..

[좋은시] 사랑합니다 [내부링크]

때로는 환한 미소로 때로는 슬픈 표정으로 말하지 않고도 느껴지는 사랑이 있기에 당신이 내 마음속에 있어줘서 행복합니다. 만약 그 누가 내게 이틀밖에 남지 않은 삶을 어떻게 살겠냐고 물어 온다면.. 하루..

[꽃] 루피너스꽃 색깔이 참 이쁘네요!!! [내부링크]

루피너스 꽃이 특이하고 이쁘네요 우리나라 토종꽃은 아닐것이고 이름부터 서양이나 유럽쪽 같네요 무엇이 중하것습니까. 현실이 중하듯이 르피너스꽃이 우리를 기분좋게 해주면 그것으로 만족 아니것습니까요...

[좋은글] 언제까지나...머물고 싶은 좋은글 [내부링크]

세상은 눈만 돌리면 마음 먹기에 따라 참 좋은 세상이다. 자연이 주는 기쁨 환희 자연이 주는 위안 평화 여유 사람이 사람에게서 받지 못하고 느낄수 없는 많은 것을 자연은 아무것도 바램없이 베푼다. 그걸 우리..

[꽃] 애기나리꽃 소박하니 청순해 보이는 이미지꽃 함께해 봅니다. [내부링크]

애기나리꽃 둥굴레 잎사귀 닮아 둥굴레꽃으로 착각했던 꽃 하얀꽃이 이뻐 산행중 찰칵 검색 애기나리꽃이라는 것을 알았네요 산행 중 완만하게 경사진 언덕에서 잠시 쉬다보면 잎은 둥굴레를 닮았으나 꽃은 나리..

[꽃] 씀바귀꽃도 다시보니 이쁘네요 [내부링크]

씀바귀꽃 요즘 주변에서 많이 볼수있는 꽃이지요 관심이 없을때는 그냥 지나첫던 꽃인데 관심을 가지고 다시 보니 이쁘네요 노오란 새을 좋아하는 편이라 꽃잎이 노랗게 피워있어 다시 보게 되었네요 씀바귀꽃도..

[꽃] 병아리꽃나무...월미도 월미산에서!!! [내부링크]

꽃에 관심이 없을때는 그냥 찔레꽃인줄만 알았던 꽃 평소에 운동하면서도 그냥 별관심 없이 지나처었는데 오늘보니 한나무에 많이 피워있는 하얀꽃이 찔레꽃보다 훨씬커서 무슨꽃인가 검색해 보았습니다. 검색하..

[봄날스케치] 5월 첫날 월미도 월미산 월미공원에서 산뜻하게 운동으로 첫 출발 해봅니다. [내부링크]

월미공원 달이 바뀌어도 여전히 철쭉꽃은 우아하게 분위기있게 기와지붕과 담벼락에 함께 어울려 있으니 고풍스럽다. 신록의달 장미의달 가정의달 5월 산도 나무도 푸르고 꽃도 이쁘고 기분좋게 시작 하네요 연..

4월 한달 수고 많으셨습니다 5월은 더 행복하고 많이 웃는날 되세요!!! [내부링크]

4월의 시 - 시인 이해인 꽃무더기 세상을 삽니다 고개를 조금만 돌려도 세상은 오만가지 색색의 고운 꽃들이 자기가 제일 인양 화짝들 피었답니다 정말 아름다운 봄날 입니다 새삼스레 두 눈으로 볼수있어 감..

[여행스케치]인천 자유공원 봄꽃으로 화장한 풍경이 예쁘네요 [내부링크]

우리나라 최초의 서구식 공원 인천상륙작전 기념으로 만들어져 맥아더장군 동상이 세워져 있다. 봄꽃으로 활짝 피워있는 자유공원 풍경을 보여 드립니다. 자유공원 주변으로 조성되어 있는 철쭉꽃이 활짝 피워..

[꽃] 죽단화 숭고 기다림의 꽃말을 가진 노오란꽃이 이쁘네요 [내부링크]

죽단화 겹황매화꽃이라고도 하네요 황매화꽃으로 알고 있었는데 죽단화고 처음 들어 봅니다. 죽단화 겹황매화꽂 꽃말은 숭고 기다림이라네요 소나무 사이에서 질달래꽃과 같이 피어있는 모습도 분위기상 괜찮고..

[꽃] 민들레꽃 한폭의 그림 같은 풍경 [내부링크]

민들레꽃 군락을 이루고 넓은 잔디밭에 광활하게 피워있는 풍경이 참 예쁘네요 푸른 잔디밭이 노오란 민들레꽃 물결로 노랗게 물들어 있는 모습이 마치 한폭의 스케치를 보는 느낌... 노오란 활짝 피워있는 민들..

[꽃] 라일락꽃 향기가 취해 보세요 [내부링크]

라일락꽃 향가가 참 진하지요 개인적으로도 라일락향을 참 좋아하지요 라일락꽃에 대한 꽃말은 꽃색별로 다 다르네요 보라색꽃말은 사랑의시초. 첫사랑 이라네요 보라 색"라일락"은 소설가 톨스토이는 "부활"라..

[꽃] 사과나무꽃 보시면서 4월 마지막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내부링크]

사과나무꽃 지금까지 사과만 맛있게 먹을줄 알았지 사과나무꽃에 대해서는 잘 몰랐네요. 사과꽃이 하얗게 요리 이쁜줄 처음 알았습니다. 사과나무꽃 감상하세요 사과나무꽃 꽃말이 유혹이라네요 정말 유혹할만..

[꽃] 철쭉꽃이 이쁘네요 [내부링크]

철쭉꽃 월미도 운동삼아 걸어가던 길에 눈길을 끓어 폰으로 몇컷 담아 보았습니다. 분홍빛과 하얀꽃이 한곳에 어우려져 있으니 서로가 궁합이 잘맞은 것인지 분위기 괜찮습니다. 나무와 함께하니 철 쭉꽃도 살..

[여행스케치] 청산도 하나 밖에 없는 빵집 달팽이와 카페를 소개 합니다. [내부링크]

봄이연 유채꽃이 이쁘고 가을이면 코스모스꽂이 반겨주는 남쪽섬마을 청산도 서편제 봄의왈츠 찰영지로 슬로우시티로 지정되면서 청산도는 많은 사람들에게 힐링의 섬으로 사랑을 받고 관광지로 많은 사람들이 찾..

[좋은글] 내가 당신에게 행복이길 원합니다. [내부링크]

햇살이 눈부신날 ㆍ ㆍ ㆍ 사랑 행복 믿음 소망 희망 미소 좋은것은 가득 채우고 안좋은것은 바림에 날려버리고 만선의 기쁨을 가득 안고 하얀 거품 물살을 가르며 힘차게 항구로 들어오는 배처럼 모두가 행복한..

[봄여행] 청산도 노오란 유채꽃과 함께하는 봄날의 스케치 [내부링크]

청산도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슬로우시티 서편제 유채꽃 전복 상서리돌담길 범바위 등 ㆍ ㆍ ㆍ 그렇다 청산도는 슬로우시티로 지정이 되면서 노란유채꽃피는 봄날의 향연 서편제영화 찰영지 그리고 봄의왈츠 찰..

[좋은글] 마음 고운 그 사람을 기다려 봅니다...!!! [내부링크]

고향 청산도에서 노오란 유채꽃과 혓살이 눈부신날 시기라도 하듯 바람이 세차게 부네요. 오랫만에 고향 청산도에서 노오란 봄날을 맘껏 느끼고 즐기고 유채꽃 향기에 파묻혀 보고 싶었는데 맘뿐 ... 오늘도 ㆍ..

[꽃] 홀아비꽃대 홀아비 남자의꽃 [내부링크]

꽃이름부터 참 그렇다. 왜 홀아비라는 꽃이름이 붙여 졌는지 홀사비꽃대의 이유는 무엇일까 궁금하다. 꽃 이삭이 마치 촛대처럼 길어 목을 내밀며 홀로 서 있어 부르게 되었다는 설... 홀아비꽃대와 옥녀꽃대 구..

[꽃] 하얀튤립꽃의 아름다운 배경사진 [내부링크]

《하얀튤립꽃말》 새로운시작 괴거의우정 추억 이라네요 실연이라도하고 꽃말에관한 여려 내용이 있네요 하얀색이라 좀 고귀한 뜻을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전혀 반대의 의미가 부여 되었네요 그런의미에서..

[꽃] 튤립꽃...이쁘네요...공유해 봅니다!!! [내부링크]

튤립꽃 감상하세요 즐거움과 행복그리고 희망을 함께 나누는 오늘이면 참 좋겠습니다!

[꽃] 튤립꽃 14만송이가 만개 파주 공릉천을 수놓은 풍경 감상하세요!!! [내부링크]

파주 금촌동 공릉천 튤립꽃 14만송이 가 활짝 피워 유혹의 손짓을 하고 있다. 이쁘다. 활짝힌 튤립꽃 하늘도 이쁘다. 하얀 뭉게구름이 걸처있는 모습이 노오란 빨간 색과 어우려진 풍경도 이쁘다. 어제 비가 내..

[인천] 자유공원 벚꽃길 아쉬운 여운이 남는 봄날의 풍경 [내부링크]

자유공원 벚꽃나무들의 수령이 오래되어 꽃이 피면 다른 곳 보다 더 화려하고 아름다운 벚꽃길로 변신 분위기 넘치는 명소로 만날수 있는 길인데 아쉽게도 올해는 코로나로 인하여 벚꽃이 피는 개화시기에 공원을..

[꽃] 서산 개심사 입구에서 만난 하얀 목련꽃의 고귀함 [내부링크]

목련꽃말 고귀함 자연애 숭고한 사랑 목련꽃은 하나같이 모두가 북쪽을 바라 본다네요 그래서 목련꽃을 북향화라고 부르기도 한다네요 목련꽃을 목필꽃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꽃눈이 붓을 닮앗다고하여 목필꽃..

[꽃] 잉글리쉬데이지꽃 [내부링크]

잉글리쉬데이지꽃 꽃말 평화, 순진, 미인 분류 초롱꽃목 > 국화과 > 벨리스속 학명 Bellis perennis L. 크기 약 60cm 꽃색 붉은색, 백색, 자주색 국화과에 속하는 여러 원예식물. 데이지라는 이름은 보통 크리..

[봄날스케치] 월미도 월미공원 둘레길의 벚꽃 휘날레...!!! [내부링크]

월미도 가는길 꽃길이다. 꽃잎에게 미안하다. 꽃잎이 망가질까봐 꽃잎이 아파 할까봐 ㆍ ㆍ ㆍ 꽃눈이 내린다. 월미도 가는길 도로와 인천항 내항 철책 경계로 피어있는 벚꽃과 노오란 민들레꽃이 잘 어울린다...

[벚꽃동영상]벚꽃눈 내리는 풍경 동영상 감상하세요!!! [내부링크]

눈이 내리는 풍경을 보듯 봄에만 볼수있는 꽃눈내리는 풍경 감상해 보세요 벚꽃이 만발 살랑살랑 간지러운 바람에 휘날리는 꽃잎들이 마치 눈발이 휘날리듯 꽃눈이 휘날리는 풍경이 멋진 봄날에 취하게 합니다. ㆍ..

[봄날의풍경] 연록색 잎이 싱그러운 봄날의 풍경!!! [내부링크]

싱그러운 봄날의 향기 꽃피는 봄날억 꽃에 빠져 있는 사이 겨우내 앙상했던 나뭇가지에 싱그러운 새싹이 돋아나 눈부시게 하네요. 꽃에만 묻혀 있었던 시간 파릇파릇 피어나는 새잎을 보니 희망을 전해 주듯 싱그..

[사진] 서산 간월암 여행 중 간월도 선착장에서 세남자가 노는법 [내부링크]

해보고 싶었던 사진찍기 친구들과 여행중 서산 간월암 간월도 선착장에서 날아라 높이높이 나이는 못속이는 건가 맘처럼 되지 않았다. 맘따로 몸따로 몇번 뛰고는 기진맥진 그래도 나름 멋진 추억사진..

[좋은글] 마음에 피어나는 행복은 당신 입니다. [내부링크]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진실 마음에서 진실하게 줄수 있는 행복 진실과 행복을 줄수 있는 사람 당신 그른 당신은 얼마나 나를 진실한 마음으로 행복을 줄수 있을까? 사랑은 주는 것이라고 했는데 바라긴 멀 바래 살..

[인천] 영종도 마시랑길 마시랑카페 & 빵 정원 및 바닷가 해변 풍경 [내부링크]

마시랑카페에서 꾸며 놓은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찍기 좋은곳 배경도 좋고 멋진 사진이 많이 나올듯 하다. 벤취와 가로등 바다를 배경으로 꾸며놓은 곳 추억의 사진 한장 나올수 있을거 같다. 마시랑카페 건물과..

[꽃] 일편단심민들레야" 노오랗게 활짝핀 민들레꽃" [내부링크]

민들레꽃말 행복 감사하는마음 사랑의션택 불사신 양지나 햇살이 잘비추는 곳 어디에서나 쉽게 볼수 있는 민들레꽃 봄이면 노오란 꽃잎이 기분좋게하고 사람에게 약초로도 쓰이는 민들레 홀씨되어 날아가는 그날..

[인천소래포구]소래포구의 햇살이 포근하고 따뜻한 봄날의 풍경 [내부링크]

봄날의 눈부신 풍경 소래포구에 갔다가 포구 산책길을 걸으면서 만난 뜻하지 않는 선물 소래포구에 화재가 난후 새로이 단장해 놓은 모습도 깨끗해 좋았고 주변 산책중 만난 풍경도 굿 넘 좋았다. 다시 찾고 싶은..

[인천 월미도] 월미도 "벚꽃이 만개한 봄날의 만찬" [내부링크]

월미도 운동겸 봄바람 쐬려 갔더니 봄비 온뒤라 미세먼지 NO 하늘좋고 바람좋고 사람 차량 바글바글 하루가 멀다 만개해버린 벚꽃을 바라보는 사람들에 얼굴에는 미소 가득 월미공원은 폐쇄... 이유야 어떻든 봄..

[충남서산] 유기방가옥 수선화꽃이 아름다운 봄날을 유혹한다. [내부링크]

수선화에게 - 정호승 울지마라 외로우니까 사람이다 살아간다는 것은 외로움을 견디는 일이다 공연히 울려오지 않는 전화를 기다리지 마라 눈이 오면 눈길을 걸어가고 비가 오면 빗길을 걸어가라 갈대 숲에서 가..

[인천]선녀바위해수욕장 햇살에 눈부신 은빛바다와 갈매기 [내부링크]

한폭의 그림 같은 풍경 은빛물결 햇살에 눈부신 바다 하늘을 날으는 갈매기 봄날의 한가로운 풍경 바다와 갈매기가 노니는 풍경이 있는곳 좋은 사람들과 도시락 싸가지고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곳 꽃피는 봄날 햇..

[꽃] 산자고꽃과의 눈맞춤 [내부링크]

산자고 영종도 백운산 정상 가는길 백운산에 산다고가 있는줄은 몰랐다. 친구가 무슨 꽃이냐고 보내준 사진을 보고 백운산에도 산자고가 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친구가 보내준 사진을보고 백운산에 직접 산자..

[인천] 월미도에 가면 만날수 있는 풍경들...!!! [내부링크]

항구의 안내자 선박의 마도로스 등대는 바닷길의 신호등이다 등대 불빛은 밤을 항해하는 선박들에게는 생명빛이다. 밤밧길의 안내자 어디론다 열심히 거품을 일으키며 달려가는 배와 갈매기 등대를 찾는 사람..

월미공원내 국담원의 잔잔한 봄날의 풍경 [내부링크]

인천 중구 월미도내 월미공윈안에 조성되어 있는 국담원 월미공원에 가시거든 한번 들려 보세요. 국담원 봄날의 풍경 감상하세요. #노트9폰카찰영

산수유꽃 - 월미도 월미공원에 활짝핀 노오란 봄 [내부링크]

산수유꽃 노랗게 활짝핀 봄 봄의 상징 노란색 월미공원에서 노오란 봄을 선사해준 산수유꽃 노트9폰카찰영 2021. 3. 22

솜나물꽃 - 봄야생화 [내부링크]

국화과의 여러해살이풀. 한국과 일본을 비롯해 사할린섬, 쿠릴열도, 타이완, 중국, 시베리아 등의 건조한 숲속에 분포한다. 높이는 10~20cm까지 자라고 뿌리줄기는 짧다. 흰색의 꽃은 봄가을에..

현호색 보물주머니 비밀을 가진 양귀비목과 꽃~~~ c [내부링크]

크기 키는 약 20 정도 개화기4~5월 결실기6~7월경 꽃색붉은색, 자주색, 백색 현호색(玄胡索)이란 이름은 씨앗이 검은 데에서 유래하며, 특히 기름진 땅이나 척박한 땅 등 어디에서나 잘 자란다는 의미도 들어..

월미도 월미산에서 만난 다람쥐 [내부링크]

다람쥐친구 월미산에서 운동중 만난친구 요리조리 포즈까지 취해준 다람쥐 모델친구 이쁘고 귀여운 친구 월미산에 가면 자주 만나게 될거 같습니다. 운동하는 길목 다람쥐 집인가 봅니다. 앞으로 틈나면 가끔 다..

봄의상징 노란색 노오란 양지꽃꽃말은 "봄" [내부링크]

분류 장미과(Rosaceae) 식용부위어린순, 줄기조제여름에 채취하여 햇볕에 말린다. 쓰기 전에 잘게 썬다.효능지혈작용 장미과 양지꽃속에 속하는 다년생초. 이른 봄 양지바른 풀밭에 솟아나 노란 꽃을 피운다고 하..

영흥도 국사봉 이른봄 주변 풍경 [내부링크]

영흥도에는 소사나무나 많다. 십리포해수욕장에는 소사나무 군락지로 유명하듯 이곳 국사봉 정상에도 소사나무가 많이 분포되어 있다. 정상에는 편히 쉴수있게 테크보드가 만들어져 있으나 나무들이 풍경 을 다..

다육이꽃-베란다에도 봄이 오다 [내부링크]

봄은 가까이 와있다. 우리곁에 아주 가까이~~ 다육이가 꽃을 피웠다. 이름모를 다육이??? 시골 밭 담벼락에서 캐온것 꽃까지 피워주며 잘살고 있어 다행이다 가지마다 꽃대가나와 꽃을 피웠다. 다육이 나처럼..

산자고꽃 보세요 [내부링크]

봄이면 원색적으로 화단을 장식하는 튜립 야생원종 중의 하나이다. 튜립 야생종으로는 우리나라에 산자고 한 종만 있어 귀하게 대접받아야 할 토종 자생식물이다. 숲이나 언덕의 시..

월미공원 홍매화 보세요 [내부링크]

2021. 3. 18. 월미공원에핀 홍매화꽃 노트9폰으로 근접찰영

월미공원 매화꽃 보세요 [내부링크]

2021. 3. 18. 율미공원에서 노트9폰으로

월미공원에 활짝핀 백매화 [내부링크]

백매화 꽃말 결백 미덕 언제왔나... 월미공원에도 살짝 말없이 봄이 와있었네요...!!? 2021. 3. 18 노트9폰으로

월미산 보랏빛 제비꽃 [내부링크]

제비꽃 꽃말 나를사랑해주세요 순진한사랑 제비꽃 아지랑이 피어오르는 봄이면 양지바른 곳 어디든 보랏빛을 발산하며 소담스럽게 피어있는 꽃 오랑캐꽃, 씨름꽃, 병아리꽃, 장수꽃 등 여러 이명을 갖고 있는 제..

복과장수 부유와 행복을 상징하는 꽃 복수초 [내부링크]

꽃말 동양 영원한 행복 서양 슬픈추억 눈 속에 피는 봄의 여신 이른 봄 눈 속에서도 피는 꽃 중 하나가 복수초다. 주변에는 아직 눈이 쌓여 있지만 복수초는 키 작은 가지 위에 노란 꽃을 피우곤 한다. 그런데..

봄의전령사 복수초 [내부링크]

2021. 3. 16. 인천 옹진군 영흥면 소재 통일사 및 국사봉 통일사 뒷 산자락에 노란게 피어있는 봄의전령사 복수초 바닷가라 아직은 바람이 차가운탓에 복수초의 꽃잎이 아직 활짝 피지 않았다. 황금술잔이라고..

백양사 가을 만추에 취하다 [내부링크]

가을만추 백양사의 가을

선운사 가을 단풍 반영에 빠지다 [내부링크]

남도여행 선운사의 늦가을 풍경 선운사 도솔천 반영이 아름답기로 소문난곳 좀늦은 시기였으나 곱게 물들은 단풍과 물이 하나가되어 만들어내는 자연의 가을날의 수채화다^^ 2014. 11. 10. 선운사 도솔천에서

순천 일일레저타운 색다른 가을 풍경 [내부링크]

남도여행 늦가을 풍경 일일레저타운 가보고 싶었던곳 꽃피는 봄날의 풍경은 아니지만 나름 가을날의 또 다른 이미지에 늦가을을 마음에 담아 보았다 2014. 11. 11. 일일레저타운

남도여행 낙안읍성 민속마을 늦가을 풍경 [내부링크]

늦가을여행 낙안읍성민속마을 풍경 스마트폰으로~~~^^

디스토리 초대장 5장 베포 합니다 [내부링크]

디스토리 초대장 나누어 드립니다 디스토리에 관심이 있으신분 디스토리에서 멋진 블로그를 만들어 해보고 싶은분이나 관심이 있으신분은 연락 바랍니다

관곡지에 피어있는 빅토리아 연꽃 [내부링크]

관곡지 빅토리아 연꽃 주로 밤에 활짝 피는 것으로 야간에 요것을 담기 위하여 진사들이 밤을 지새우며 조금더 멋진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수고들이 많다는데... 그럴정도의 열정이 없다보니 그냥 낮에 활짝피어..

관곡지의 가을 연꽃들의 아름다운 자태 [내부링크]

정말 아름답다는 말밖에... 연꽃들이 한자리에 어우려져 피어있는 모습 가을 하늘아래 가을을 연출해 내는 듯한 모습 하나보다는 둘 둘보다는 여렷이 함께 있어야 자연은 더 아름다운가 보다 사람도 혼자보다는 둘..

관곡지 노란색으로 활짝 피어난 연꽃 [내부링크]

관곡지 노란색으로 활짝 피어난 연꽃이 제대로 가을 분위기를 내는듯 하다 가을은 노란색으로 만들어 수놓은 모습 상상만 해도 멋지지 않는가? 노란 가을을 한번 상상해 보자 어떤 느낌일까...

관곡지 파아란 빛으로 피어난 연꽃 [내부링크]

관곡지에서 만난 연꽃 파아란 빛으로 곱게 피어난 모습이 가을 파란 하늘과 잘 어우려져 한분위기를 연출해 내는 풍경이다 연꽃을 보며 - 이영춘 천지에 귀 하나만 열어 놓고 바람소리 물소리 멧새소리 그 소리만..

관곡지 하얀색으로 활짝 피어난 연꽃 [내부링크]

가을 하얀색으로 만들어 보면 어떨까? 하얀빛으로 수놓은 연꽃들의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모습... 그저 다 아름다아름답다는 표현만이 이 가을을 대신해 줄것 같다 가을 햇살에 눈이 부신다 하얀 연꽃과 함..

관곡지 붉은빛으로 활짝 피어있는 연꽃 [내부링크]

관곡지 연꽃 관곡지에는 연꽃 철은 지났지만 그래도 그곳에 가면 몇가지 연꽃은 볼수가 있다 가을 분위기와 함께 어우러져 피어있는 모습이 한분위기 해주는 모습이다 한참 연꽃이 만발할때의 모습은 아니지만 그..

관곡지 분홍빛 연꽃 [내부링크]

관곡지에서 아직 남아있는 연꽃 빅토라연꽃 옆에 피어있어 한컷 담아 보았다 가을날의 보랏빛 향기를 만나듯이...

아마란스 [내부링크]

관곡지에서 만난 아마란스 처음들어보는 이름이고 처음 보는 식물 아무튼 아마란스 효능이 건강에 좋은 것이란다 모 잘은 모르지만 여기저기 검색을 해보니 신이 주신슈퍼 곡물이기도 하다고 하니 효능이 참으로..

관곡지의 가을날의 풍경 [내부링크]

가을 관곡지에도 어김없이 가을이 왔다 주변에 누렇게 익어가는 벼이삭이 고개를 숙이고 연잎은 퇴색되어 잿빛으로 변하고 주변의 풀잎 그리고 갈대들도 하나둘 모두가 가을속으로 빠져 들어가고 있다 하늘도 자연..

관곡지에서 바라보는 갈대의 순정 [내부링크]

갈대 가을바람 갈대잎이 흐느적 거린다 바람이 부는대로 이리왔다 저리갔다 정신이 없는듯한 느낌 누가 갈대를 여자로 표현을 했을까? 갈대의 순정이라는 노래가사가 스치고 지난다 가을날에 바라보는 갈대는 왠지..

북성포구에서 노을을 즐기는 진사들의 모습 [내부링크]

북성포구 아름다운 노을을 담기 위해 많은 진사륻이 자리를 잡고 노을을 잡고 있는 모습들이다 북성포구의 노을을 즐기는 진사들의 열정이 참으로 대견 스럽다 저런 열정이라면 무엇을 못하리~~~~

북성포구의 노을 [내부링크]

북성포구의 노을 풍경 언제나 바램대로 자연을 우리에게 한번에 모든 것을 주지는 않는다 기다림의 미학이 있어야 바라는 만큼의 희망도 있는 것이다 한번에 너무 많은 것을 바라지 말라 가끔 찾아가 노을의 아름..

북성포구 노을 [내부링크]

북성포구 노을 지난 9월에 담아 보았던 사진 아시안게임으로 시간이 허락질 않아 못올렸던 노을사진 이제 조금이 시간이 허락되어 늦었지만 그날의 노을 사진을 올려 본다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노을하면 그래도 하..

안면암 [내부링크]

안면암 그냥... 옛 흔적을 찾아서 들렸던곳 하지만 무거운 마음만 더 우울해 진 기분이다 무거운거 모두 바다에 던져 버리고 오리라 생각했는데 그것이 어찌 마음먹은대로 할수 있는 일이던가? 안면암 앞 바다저편..

안면암 나들이 모습 [내부링크]

8월의 무더웠단 날 안면암을 다시 찾았다 작년만해도 한적하고 조용하였는데 그사이 이곳에도 많은 사람들의 발길 함께하고 있는 풍경이다 모든것은 그대로인데 변한건 거북선이 새로 생기고 바다끝에 웅장하게 서..

꽃피는 절 [내부링크]

꽃피는 절 이름이 참 이쁘다 한구절 시를 닮은 이름 아름다운 멜로디 노래가사 같기도 하다 꽃피는절.... 안면암 들어가는 입구에 자리하고 있는 절이다   처음 이곳을 왔을때는 보는 것만으로도 참 좋았는데...

수덕사 [내부링크]

지난 흔적 둘이서 밟았던 곳 변한건 없는데... 모두가 그대로 인데... 변한건 사람 둘이서 함께였던 흔적은 없고 혼자서 그 흔적을 되씹어 보지만.. 뚜렷한 처방은 없다.

수덕사의 소원 [내부링크]

가을의 기도 김현승 가을에는 기도하게 하소서 낙엽들이 지는 때를 기다려 내게 주신 겸허한 모국어로 나를 채우소서 가을에는 사랑하게 하소서 오직 한사람을 택하게 하소서 가장 아름다운 열매를 위하여 이 비..

꽃과 나비의 만남 [내부링크]

꽃. 나비. 시 / 김광섭 꽃이 피니 나비는 아름다운 활동가가 되어 꽃과 꽃 사이를 날기에 꽃은 연한 입술을 열어 두 나비의 이름까지도 부르나니 꽃은 지하의 향기를 다하여 미지(未知)와 친근하면서 꽃은 져도 영..

수덕사에 피어있는 구절초 [내부링크]

수덕사에 피어있는 구절초 수덕사에서 함께해본 구절초 흔적을 찾아 떠나는 여행길 같은 기분 한여름 수덕사의 한쪽 구석에 이리저리 바람에 흔들거리며 피어있는 구절초를 보니 지나온 흔적 발자국 그 자리에 그..

베롱이꽃 [내부링크]

베롱이꽃 왜 배롱이꽃은 뜨거운 여름에 피는 것일까? 무덥고 따가운 햇살 뜨거운 열기가 숨숨을 막히게 하는 계절에 모두가 그늘을 찾아 숨어들거가는 무더운 여름날에 피게 되었을까? 여름이면 어김없이 붉으스레..

꽃지해수욕장 풍경 [내부링크]

오랫만에 찾아본 꽃지해수욕장 8월의 막바지 태양이 내리쬐는 한낮의 풍경 변한것은 없는데...사람만이 변했다 꽃지해수욕장의 모습은 그대로인데 주변의 풍경도 모래알도 모두가 그대로인데 변한건은 사람뿐이라..

태안 빛으로 통하는 터널속의 길 [내부링크]

길은 참 여려 갈래다 좋아서 가는길 싫어도 가는길 어쩔수 없이 가는길 원하지 않아도 가야하는 길 인생의 길 참 높고 낮은 길 삐뚤어진길 어두운길...참으로 많은 길 우리가 선택해서 가는 그길은 누구에게 자신..

귀엽고 이쁜 손녀자랑 [내부링크]

오늘은 귀여운 손녀 자랑 합니다. 엇그제 짠하고 곁으로 왔는데 벌써 6개월이 넘었네요 시간 참 빠르기만 합니다. 하루하루 커가는 모습이 다르네요 조금 있으면 기어단가 보행기타고 달려 다닐 기세네요. 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