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jw의 등록된 링크

 kbj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취업 면접 100% 합격 전략 (압박면접 및 꼬리질문 무적 대처 방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추석 명절 연휴의 마지막 날 입니다. 이번 추석은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가족들을 만나지 못하시고 각자 집에서 자가 거리두기를 실천하셨을 것 같네요. 더구나 취업을 준비하..

구글 애드센스 무한검토 100% 해결 및 승인 방법 [블로그 노하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센스에 블로그 등록 및 사이트 검토 신청 후 무한검토로 답답함을 느끼시고 계신 블로거분들께 100% 무한검토 해결이 가능한 노하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취업 면접 100% 합격 전략 (면접관 질문에 대한 쿠션 발언 금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오늘은 올해 추석 명절연휴가 있는 한 주의 시작인데, 아무래도 취업 면접을 준비하고 계시는 모든 취업 준비생 여러분들께서는 마음 편히 명절 연휴를 보내지 못하실 것 같아 걱정입니..

추석선물 (추석선물세트) 오뚜기 특선 E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입니다. 이번 포스팅에는 코 앞으로 다가온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위한 선물세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매년 찾아오는 명절 때마다 부모님과 다른 가족 및 친지와 지인분들께 드릴 명절 선..

보스웰리아 인도산 천연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 구매 후기 (히말라야 샬라키-Shallaki)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는 우리 모두가 인생을 살면서 제일 1순위로 꼽는 건강과 관련하여 직접 구매하고 그 효능까지 확인한 좋은 건강기능식품에 대하여 소개 및 추천드리려 합니다. 사..

취업 면접 100% 합격 전략 (공통 질문에 대한 발언권 획득하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오늘은 제 블로그의 인테리어를 바꾸고 쓰는 첫 포스팅입니다. (물론 티스토리 제공 스킨이지만 말입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면서 초기에 적용했던 스킨보다는 확실히 새..

(삼성, 현대, LG, SK, GS 계열사) 이공계 합격 자기소개서(이력서) 예시 다섯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어느덧 이번 글을 통해 공유 드리는 자기소개서 샘플이 5번째 글이네요. 해당 포스팅의 처음부터 공유 드렸던 자기소개서 항목들에 대해서 어쩌면 여러분들께서 지원하시는 자기소개서..

(삼성, 현대, LG, SK, GS 계열사) 이공계 합격 자기소개서(이력서) 예시 네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취업 준비를 했을 당시에는 이렇게 공유드리는 제 자기소개서 항목들을 모두 작성해내기 위해서 몇 달을 밤낮으로 작성하고 수정하고 첨삭받고 다시 수정하는 과정들을 거쳤는데 이렇게..

(삼성, 현대, LG, SK, GS 계열사) 이공계 합격 자기소개서(이력서) 예시 세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합격자기소개서 샘플1, 2 글에서 공유 드렸던 자기소개서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물론 작성 드린 내용 자체가 여러분들께서 취업을 준비하시는 기업에서 요구하는 자기소개서 항목이..

(삼성, 현대, LG, SK, GS 계열사) 이공계 합격 자기소개서(이력서) 예시 두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지난 "이공계 합격 자기소개서 샘플 1"에 이어서 추가로 합격한 자기소개서에 대해 공개합니다. 지난 편에서는 "차별화되는 자신만의 강점 및 특기"와 "자신의 성격에 대한 장, 단점"에..

(삼성, 현대, LG, SK, GS 계열사) 이공계 합격 자기소개서(이력서) 예시 첫번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자기소개서 작성법 카테고리에 작성한 글 들을 통해서 여러분들께 자기소개서 작성에 있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제 머리속에 있는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길 물어보기 훈련을 통한 취업 면접 100% 합격 자신감 키우는 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도 지난번에 이어 면접을 위한 자신감 상승 훈련법을 한가지 더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거울 훈련법"에서는 면접 때 곧고 올바른 자세로 면접관의 눈을 자신감있게 쳐다보는 것에 더 중점을 두..

취업 면접 100% 합격을 위한 자신감 키우는 방법 (거울 훈련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입니다.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는 면접에 대비한 자신감 상승 훈련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취업을 준비하며 처음으로 면접 봤던 순간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나름 만반의 준비와 전략을..

부동산 재산세 쉽게 이해하기 (정의, 과세표준 및 세율) [내부링크]

재산세 정의와 관련 규정 재산세는 일정 시점을 기준으로 재산으로 분류되는 것들에 있어 이를 소유하고 있는 소유자가 부담해야 할 세금을 의미한다. 앞서 작성 한 포스팅에서 설명한대로 재산세는 지방세의 한..

자기소개서(이력서) 문장 표현 수정 방법 및 마무리 [내부링크]

문장 표현 수정 및 마무리 1 여러분, 이제 드디어 자기 소개서 작성의 마지막 단계에 도착 하셨습니다. 지난 번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린대로 여러분들의 여러가지 경험을 토대로 한 스토리 작성 및 그 경험 및 함..

자신의 스토리 및 수집 자료 연결을 통한 자기소개서(이력서) 작성 방법 [내부링크]

스토리 작성 및 수집 자료의 적용 여러분들께서 전체적인 개인의 경험 및 성격, 성향을 토대로 이전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린 방법을 이용하여 각 경험별 스토리 라인을 구성하셨다면 이제부터 본격적인 자기 소개..

우리나라 전체 세금의 분류 및 종류는 어떻게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재테크 및 자산 증식을 위해 반드시 포함되는 “부동산”과 관련하여 함께 공부하는 의미에서 관련 정보와 지식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기에 앞서 개인적..

자기소개서(이력서) 스토리 라인 구성 및 방법 [내부링크]

스토리 라인 구성 앞서 소개해 드린 이공계 자기 소개서 작성법 1, 2, 3 에서의 자료가 모두 준비 되었다면 이제 실제로 요구되는 항목 별 자기 소개서 내용으로 사용 할 각 경험별 스토리를 구성해야 합니다. 자..

취업 면접 합격용 1분 자기소개 쓰는 법 마무리 및 예시 공개 [내부링크]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땀이 많은 체질이라 얼마전까지는 밖에서 조금만 걷더라도 땀을 비오 듯 흘렸었는데, 어느덧 공기의 색감과 불어오는 바람이 완연한 가을이라고 해도..

취업 면접 합격용 1분 자기소개 준비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KBJW 입니다. 취업과 관련하여 포스팅했던 자기 소개서 작성법에 이어서, 이번에는 면접을 준비하는 방법과 대응 전략을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취업 준비 했을 당시, 서류 통과에 대한 기쁨을 길게..

부동산 취득세 쉽게 이해하기 (정의, 과세표준 및 세율) [내부링크]

취득세 정의와 관련 규정 취득세는 특정 재산을 새로이 취득하는데 있어 해당 재산이 속해있는 지방 정부에 납부 되어야 하는 지방세에 해당하는 세금이다. 이 과정에서 말하는 취득이라 함은 매매를 통한 취득,..

자기소개서(이력서) 작성 마무리 점검 포인트 (두괄식, 접속사 사용) [내부링크]

문장 표현 수정 및 마무리 2 앞서 소개한 표현 방법들인 "문장 길이 최소화"와 "명확한 의미 가지는 단어 사용"에 이어서 추가적인 방법들을 당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삼성, 현대, SK, GS, 한화 등..

부동산 단계별(취득/보유/양도) 세금 종류 정리 [내부링크]

부동산 단계별 세금 종류 지난 "부동산 세금에 대하여 1" 포스팅에서 알아본 우리나라 전체 세금의 분류 및 종류 정보를 바탕으로 부동산과 관련한 세금의 종류는 어떤 것들이 있고 그 분류는 어떻게 되는지 확인..

지원 직무 및 기업 자료 수집 및 자기소개서(이력서) 반영 방법 [내부링크]

직무 및 기업 자료 수집 앞서 소개한 소재 발굴 및 맵핑(Mapping)이 완료되면 자기 소개서 작성 전 마지막 단계로서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과 지원 예정인 직무에 대한 자료 수집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 활동은..

자기소개서(이력서)에 쓰일 소재들의 맵핑(Mapping) [내부링크]

소재 맵핑(Mapping) “이공계 자기 소개서 작성법 1 (소재 발굴)” 글에서 말씀드린 “마인드 맵” 작성 기법을 이용하여 자기 소개서에 작성 가능한 경험 및 성격, 성향들에 대한 소재를 발굴하셨다면 다음으로..

자기소개서(이력서)용 소재 발굴 및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롭게 블로그 운영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30대 건설업 직장인 엔지니어 입니다. 블로그 개설의 목적처럼 지금까지 제가 살아오며 겪었던 큰 삶의 이벤트들을 바탕으로 부단히 성공하려고 노력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