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log의 등록된 링크

 kdblo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0건입니다.

서든어택 전적 검색 사이트들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 전적 검색 사이트에 대해 적어볼까 합니다. ​ 일단 서든어택 전적 검색 사이트들은 다른 게임들의 전적 검색 사이트들과 다르게 해당 사이트에 클랜이 등록되어 있어야..

서든어택 시즌계급 경험치표 & 영구제 보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의 새로운 계급, 시즌계급 경험치표 & 영구제 보상을 가져왔습니다. 참고로 SNS에 있는 글들을 못믿어서 영구제 아이템 직접 확인할려고 손플로 시즌계급 특공대장까지..

서든어택 친구초대 코드 입력하고 영구제 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서든어택이 8월 8일자 패치로 신규/복귀 서든러 친구 초대 이벤트를 또 다시 시작합니다! 이번에는 친구 초대 코드를 입력해주는 유저들도 영구제 보상을 지급해주는데요! 보상이 어마어..

메이플스토리 추억의 길 [메이플 전직업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신규직업 호영, 패스파인더를 포함한 추억의 길 퀘스트 클리어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추억의 길은 다들 아시다시피 추억의 길 5에서 도도를 잡은 이후 후..

서든어택 윈도우10에서 프레임 드랍 없이 게임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랜만에 서든어택 포스팅을 적는거 같네요. ​ 서든어택을 하다보면 윈도우10에서 화면밀림, 프레임 드랍, 마우스 밀림 현상 등 다양한 오류가 있다는 글을 많이 봤습니다. 저도 윈도우..

오버워치 월드컵 옵드컵! 2019년 로스터 및 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로 인사드리는 거 같습니다 :) 티스토리 복귀 첫 게시글은 오버워치 월드컵! 옵드컵 2019년 로스터입니다. 작년에는 E-Sport 강국답게 우리나라가 1등을 했습..

뻔하고 진부한 영화 '동네사람들' [내부링크]

친구랑 아침 일찍부터 시내에서 가서 놀다가 영화를 한편 보기로 했고 고민 끝에 믿고 보는 마동석이 있는 '동네사람들' 이라는 영화를 보기로 했다. 영화는 재밌는 부분이 많은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몰입이 되..

산이vs제리케이 이수역 사건으로 시작된 디스전 [내부링크]

오늘보니 이수역 사건으로 랩퍼 산이씨가 올린 페미니스트 라는 곡에 제리케이씨가 인스타그램에 디스곡을 올리면서 랩퍼들 간에 디스전이 시작된 듯 합니다. 랩퍼 산이씨가 이수역 사건을 보고 올린 '페미니스트'..

카트라이더 신규 테마 도검 D-DA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신규 테마 '도검'이 업데이트 되는 날 입니다. 이 패치와 함께 스피드 트랙 2종과 아이템 트랙 2종이 같이 오픈 한다고 하네요. 오늘 카트라이더에서 신규 테마 도검과 함께 패치..

메이플스토리 더 블랙 연합 코인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바로 내일 메이플스토리 더 블랙(검은마법사) 연합 코인샵이 나오는데요. 기존의 코인샵에 색다른 아이템을 추가해 많은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을거 같습니다. 코인샵은 등급별로 나눠져있..

서든어택 클린어택 제 1탄 다이어트 패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 입니다. 내일은 바로 서든어택에서 2018년 여름 클린어택 업데이트가 있는 날 입니다. 저는 서든어택을 어릴때 부터 친구들과 즐기면서 고등학생때 부터 본격적으로 즐기기 위해 3보급창고와 대..

서든어택 유저를 위한 클린어택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서든어택을 많이하는 유저인건 제 블로그를 오래 보신분들은 아실텐데요. 늘 느끼던게 핵은 왜이렇게 많고, 누킹은 왜이렇게 많으며 도대체 호스트제는 왜 있는건가.. 였는데 이번..

메이플스토리 7월 1일 백섭 점검 사건, 보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최근 메이플스토리가 인기가 많아졌다는건 메이플을 하시거나, 게임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다들 아실껍니다. 유저가 갑자기 많아지니 메이플에서도 채널 증설 등, 서버 관리에 힘을 쓰는..

리그오브레전드 오랜만에 등장한 우르프(URF)모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롤이 슬슬 질려 안하고 있었는데 때 마침 모두 무작위 U.R.F 모드가 다시 나왔더라구요. 이번에 신성왕 가렌이랑 반역왕 다리우스에 관련된 스킨이 나오면서 신규 임무와 모두 무작..

오버워치 신규 영웅 레킹볼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에 오버워치 테스트 서버에 '레킹볼' 이라는 색다른 유전자 조작된 햄스터 영웅이 등장했습니다. 햄스터라 그런지 상당히 귀엽네요. 볼살 빵빵한거봐 ㅎㅎㅎㅎ 영웅은 돌격칸이고,..

메이플스토리 소멸의 여로 일일퀘스트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소멸의 여로 일일퀘스트 퀘스트 공략을 준비했습니다. 아케인리버 소멸의 여로 일일 퀘스트 설명 아케인리버 소멸의 여로 일일퀘스트는 레벨 200을 달성 후 5차 이후..

메이플스토리 더 블랙 여름방학 서버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즘 메이플스토리가 다시 또 인기가 많아지고 있더라고요. 그 덕분에 일부 서버는 서버 채널을 39채널까지 확장했는데 처음 하시거나 오랜만에 하시는분들은 어떤 서버가 좋은지 모르니..

2018년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오늘 첫방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어제 토일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을 보고 있는데 밑에 작은 글씨로 월화드라마 라디오로맨스 첫방이 29일날에 있다고 하길래 어떤 드라마인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라디오 로맨스..

윈도우10 windows 기능 오류 코드 0x80070422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Windows 기능 0x80070422 해결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사실 가장 해결하기 엄청 쉬운 오류중 하나인데, 저처럼 컴퓨터를 잘 모르시는분들은 고생하실수도 있을거 같길래 한번..

트위치TV 유명 스트리머 뜨뜨뜨뜨,릴카 영구정지! 이유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트위치TV 유명 스트리머 뜨뜨뜨뜨님과 릴카님 영구정지에 대한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이미 트위치TV에서 정지당함과 동시에 유튜브에 여러 영상들이 올라와 많은분들이 보셨을거..

새롭게 바뀐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졌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같이 운영할 생각이고 저번에 말했다시피 게임 관련글은 네이버, 그 외의 내용은 티스토리에 올릴 예정입니다. 오늘부터 카테고리 정리에 들어가 새로운 블..

10.29 배달의 민족 먹통 실화냐 ㅠㅠ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배달의민족을 이용해 배달을 시킬려는데.. 너 왜 화면을 불러오지 못하니? 와이파이도 풀칸인데 ㅠㅠ 인터넷이 연결됐는지 확인하라니.. 배달의 민족 사이트에 들어가서 문의라도 해야하나 해서..

서든어택 한정배포 무료맵스킨 백설공주 스킨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 한정배포 무료맵스킨인 백설공주 스킨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이 스킨을 원래는 빨리받고 빨리 적어드려야했는데 일때문에 바쁘다보니 지금 적네요. 받고싶으신분들은..

메이플스토리 일상 01 : 리부트 서버 섀도어 육성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요즘 메테기가 와서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새 기분으로 한번 해보자 해서 오랜만에 리부트에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도전해볼 직업은 섀도어 입니다. 많은 고민덕분에 킹슬라임 누..

메이플스토리 모험가 연합의 초대(연합의 일원) 퀘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퀘스트 공략은 정말 오랜만인거 같아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유저분들이 한번씩 놓치고 가시는 퀘스트 중 필수로 깨주시면 스펙업에 도움되는 퀘스트인 연합의 초대를 한번 알려드릴까..

태풍 '란'의 영향으로 대구, 경북지역 강풍주의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도 밤을 새고 꿀잠을 자고있는데 갑자기 휴대폰이 미친듯이 울리더라구요. 이렇게 진동이 울리면 긴급재난문자인데 지진도 아니고 폭염도 아닌데 왜울릴까 했더니 강풍주의보가 발..

오버워치 APEX 시즌4 결승전 생방송으로 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바로 제가 가장 즐겨보는 대회 APEX 결승전이 있는날입니다. 전 제가 좋아하는 팀이 떨어지면 절대로 그 다음 경기부터는 보지 않는법인데 제가 가장 좋아하던 RUNAWAY 팀이 결승..

넥슨 굿게임 굿매너 캠페인 참여하고 넥슨캐시 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넥슨홈페이지를 둘러보던 도중 처음보는 이벤트 내용이 있어 한번 글을 적어봅니다. 바로 굿게임 굿매너 캠페인인데요, 참여시 넥슨캐시와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아이..

서든어택 서든산장의 비밀 처녀귀신 & 저승사자 캐릭터 출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서든어택 목요일 패치로 처녀귀신 & 저승사자 캐릭터가 출시되었습니다. 기존의 캐릭터와는 다른 기능도 있다고 하는데 한번 같이 보시죠. 캐릭터가 참 오싹오싹하게 생겼네요. 인..

배틀그라운드 한일 서버 추가! 주간 패치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공지사항에 있는 런칭 까지의 방향성과 Early Access 30주차 주간 패치노트 #21 내용입니다. 배틀그라운드 주간 패치노트 내용입니다. Road To Launch 연말까지 PC..

서든어택 10월 넷째 주 슈퍼 핫타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서든어택에서 거의 늘 있는 슈퍼 핫타임 10월 넷째 주 보상입니다. 기간은 10월 19일(목)~ 10월 25일(수) 오후 01시 ~ 오후 08시 59분 입니다. 이번 핫타임은 제가 좋아하는 블랙, 백..

게임아이템 거래사이트 [탕템] 바로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또 다른 사이트 하나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 게임 아이템 거래사이트인 [탕템] 이라는 곳입니다. 어떤 사이트인지 같이 한번 알아보도록 하죠. (이동 안되시는분들 : http:/..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 할로윈 기념 이벤트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서든어택 홈페이지를 둘러보다 신기한걸 발견했습니다. 바로 서든어택에서 할로윈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몇가지 하는데, 기존에 없던 패치라 신기하더라구요. 서든어택이 노력하는..

전적검색 사이트 롤 인벤 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를 하는 유저분들이 알면 좋은 사이트를 하나 추천 해드릴려고 합니다. 롤 인벤이라는 곳인데요, 주소는 lol.inven.co.kr 입니다. 사실, 롤 인벤을 검색해보시면,..

롤 욕설 채금, 시즌 보상은 어떻게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욕설으로 인한 채팅 제한(채금)이 걸렸을 경우 시즌 보상을 받을수 있을것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제 본계정에 접속할때마다 뜨는 문구입니다..

가성비 이어폰 쿼드비트3(HSS-F630) 벌크 제품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드디어 제가 이어폰을 바꿨는데요. 장비같은건 제가 잘 모르는편이라 EMBEST 카페에서 질문을 하고 추천받는 제품을 주로 사는편이에요. 이번에도 똑같이 카페에 이어폰 관련 질문..

배틀그라운드 꽤돼가 드디어 첫 우승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저도 드디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배그 치킨을 먹어봤습니다. 플레이시간은 9시간이고, 잠수탄거 빼면 한 7시간쯤 되지 않을까 싶어요. 듀오로 돌려서 첫우승을 했는데, 제 레이팅..

대곡동 배달음식 <주구장창반반찜닭치킨>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대곡동에 있는 주구장창반반찜닭치킨을 시켜먹었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00 ~ 오후 11:30 입니다. 전메뉴 콜라 서비스인 아주 좋은 집이죠! 이집은 리뷰를 보니 반반찜..

오버워치 할로윈 기념 전설스킨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자 패치로 오버워치 할로윈이 시작되더라구요! 사실 할로윈 이벤트 시작전에 스킨 일부가 유출되면서, 스킨 꼴이 저게 뭐냐.. 극혐이다 라는 반응도 많아서 사실상..

배틀그라운드 10월 리더보드(레이팅) 초기화 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9시경 제가 글을 적는동안 하나 공지사항이 올라왔더라구요. 바로 10월 리더보드 초기화 일정이 변경됬다는 공지사항입니다. 무슨내용일지 같이 한번 보실까요? 공지사항에 나온..

배틀그라운드 제3회 배그 어른 디스코드 모임 커스텀 게임 최강자전 대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에 배틀그라운드에서 성인 디스코드 모임 커스텀 게임 제 3회 최강자전이 있다고 합니다. 본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배그어른디스코드 모임 관리자 Quatorze(까또..

진천동 배달음식 <뽕드레 피자 앤 치킨>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적을 배달음식은 바로 <뽕드레 피자 앤 치킨> 입니다. 제가 배달의민족에서 6곳을 단골 지정해뒀는데 바로 그중 한곳이 바로 여기 뽕드레 피자 앤 치킨인데요. 제가 이집을 좋아하..

메이플 제니스 일상 01 - 캐논슈터 200 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랜만에 일상글이네요 유후! 오랜만에 사냥할려는데 엄크가 떠서 잠시 사냥터에 잠수태워야지~ 했다가 까먹고 있었는데 밥팅형이 지켜주고 있었어요. 크으 감동이야 합성템 빨리빨리..

오버워치 경쟁전 변경된 시즌 보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알기로 이번시즌부터는 경쟁전 시즌이 2달마다 바뀌면서, 보상이 줄어든걸로 알고있었는데 이미 적용이 된거더라구요, 본계정은 시작할때 표시를 안보고 바로 넘겨서 몰랐는데 말이..

진천동 낚지볶음 맛집 <시골부뚜막>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음.. 이건 언제먹었던거더라.. 3일전인가 추석 음식 장볼려고 나왔다가 들려서 먹었던집이에요. 평소에도 한번씩가서, 들깨칼국수나 낚지볶음을 먹으러 자주 들렸었는데요. 드디어 카테고..

오버워치 메르시 궁극기 "발키리" 너프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소식다운 소식을 가져오는거 같네요. 오버워치 테스트서버 소식입니다. 요즘 오버워치 하시는분들은 아실테지만 메르시의 리메이크 이후 메르시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높..

서든어택 일상 01 _ 클랜이벤트 참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드디어 서든 클랜에 정착을 했습니다. 와우우우우우우우우우 오늘은 서든사진이 좀 쌓여있기 때문에 서든일상 올리겠습니다. 캬하! 클랜에 이벤트 천사 도누님이 갑자기 캐릭터 이..

상인동 카페 <탑클래스커피> 방문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할머니댁에 갔다가 집에오는길에 가족들하고 카페에 들렸어요. 적을까말까 잠시 고민했지만, 사진도 찍은김에 방문후기처럼 한번 적어볼께요. 제가 간 카페는 탑클래스커피 라는곳..

상인동 초밥 맛집 <스위트와사비>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3일전에 갑자기 초밥이 땡겨서 상인동에 있는 스위트와사비 라는 곳을 갔어요. 포스팅을 귀찮아서 미뤄뒀다가 오늘적네요. 오픈 10시 ~ 마감 10시이니 참고하시구요! 위치는 여기에요...

오버워치 북미 부계정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북미계정 생성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일단 오버워치는 자기 주민으로는 계정이 한개밖에 생성이 안되므로 부계정을 생성하실려면 가족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하거나 북미..

진천동 배달음식 <동네고기집 삼겹살배달>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적을 배달음식은 <동네고기집 삼겹살배달> 입니다. 원래 돼지문닭 이라는 가게였는데, 이번에 동네고기집 삼겹살배달로 상호명이 바꼈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저희동네에서 유일하게..

오캠(Ocam)은 왜 서든어택 인식이 안되는걸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서든어택을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싶어서 한번 오캠으로 동영상을 찍을려고 하니, 서든어택만 인식이 안되더라구요. 왜일까 찾아봤는데도 아는사람들이 없고, 질문란에도 해당질문이..

메이플스토리 매일매일 풍성한 추석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제 슬슬 게임마다 추석이벤트를 패치할 시기인데요. 메이플스토리에서 기존과는 조금씩 다른 이벤트를 많이 준비했길래 아마 메이플스토리 추석이벤트 관해 글이 좀 많이 올라올거같네..

메이플스토리 실행 아이콘이 바뀐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내일 9월 28일 목요일자 패치로 아마 다양한 이벤트들이 있을 예정인데요. 내일 이벤트 패치와 함께 그동안 정들었던 메이플스토리 아이콘도 변경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 실..

서든어택 신규 타코매치 호크아이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에 내일 있을 패치인 신규 타코매치 호크아이 맵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서든어택 신규맵 호크아이 동영상> 호크아이맵은 타코매치로, 아지트 외에 맵이 나온건 정..

서든어택 한동안이지만 풀려버린 공백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서든어택 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몇일전에 공백닉이라는 버그가 서든어택에 풀렸는데요. 보시면 저렇게 닉네임안에 공백이 생겨 중복닉을 할수있는건데요. 물론 인게임에서 적을죽이..

유튜브 짧은 시간 내에 동영상을 많이 업로드하여 업로드 실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요즘 블로그 대신 유튜브를 좀 하고있는데요. 영상은 1분 이내 짧은영상들도 많이 올리고있는데 오늘도 영상 40개 이상정도 한번에 올릴려고 했더니 갑자기 이런 오류가 뜨더라구..

진천동 배달음식 <허대구 대구통닭> 솔직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대구라면 꼭 먹어봐야할 통닭인 <허대구 대구통닭>을 시켜먹어봤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토요일 - 오후 4:00 ~ 밤 12:50, 일요일 - 오후 4:00 ~ 오후 11:50 까지 영업 하지는 집..

메이플스토리 다크소울의 귀고리 버리는법! 의류수거함을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다크소울의 귀고리 버리는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게 상당히 쉬운데, NPC의 기능을 모르시는분들이 인벤토리에 쌓아두시고 그러더라구요. 쉽게 버리는 방법이 있으니, 따라오..

카카오미니 스피커 예약판매, 멜론 1년 이용권이 무료가 아니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내일이 무슨날인지 아시나요? 월요일... 아니아니 바로 카카오미니 스피커를 예약 판매 시작하는날입니다! 카카오미니에 관한 내용은 9월 11일 카카오 사이트에서도 확인이 가능한데요...

트위치TV 인기 게임 순위, 꿀잼 스트리머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전세계사람들이 보는 트위치TV 인기 게임 순위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사진 기준은 새벽 4시 기준입니다. 뭐 전세계사람들이 쓰는거라 다 비슷비슷하게 나올꺼라 생각합니다. 자..

모니터 절전모드 해제 설정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모니터 절전모드 해제 설정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모니터를 사거나 컴퓨터를 바꾸면 꼭 설정을 해두는편인데 몇일사이에 컴퓨터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하다가 취소된..

[cs:go] 카스글옵 크로스헤어 설정 사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인 FPS 카운터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줄여서 카스글옵 이라는 게임의 크로스헤어 설정 방법을 알아볼까 합니다. 이게임은 창작마당 과 사이트를 이용해 코드를 얻어..

240번 버스기사 딸이 쓴 글 [내부링크]

현재 검색어 1위에 갑자기 240번버스 라는게 올라와서 뭔 내용인가 한번 봤는데 이런 내용이 있더라구요, 현재 청와대 청원에도 이 기사분을 퇴사시켜달라 라는 청원이 올라왔습니다. 내용을 요약해보자면, 5살..

메이플스토리 썬콜 스킬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서 가장 말많고, 인기많은 직업 썬콜 스킬트리입니다. 저도 썬콜이 쌔대서 200까지 키워본적이 있는데, 저랑은 너무 안맞는 직업중 하나였습니다. 하튼 바로 시작..

크롬 인터넷 기록삭제 및 꿀팁 시크릿 모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크롬을 이용하시는분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팅입니다. 인터넷 기록삭제는 정말 쉬운편인데 모르시는분들도 은근 있는거 같더라구요. 쉽고 빠르게 되니까 한번씩 생각나실때마다 해..

하이즈(H1Z1) - 9월 8일 무기 조정 핫픽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어제 스팀에 하이즈 관련된 글이 하나 올라와있길래 봤는데요. 바로 무기 조정에 대한 핫픽스가 올라와있더라구요. 같이 한번 알아볼까 해서 가져와봤습니다. 스팀에 올라온 내용입니다..

메이플스토리 불독 스킬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불을 쓰는 마법사, 불독 스킬트리입니다. 에너지 볼트 1 → 텔레포트 M → MP증가 M → 매직 가드 M → 매직 아머 M → 에너지 볼트 M (초보 분들은 텔레포트 다음 매직가드 하..

메이플스토리 다크나이트 스킬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유일한 창 직업인데 팔은 범위는 엄청 짧은 다크나이트 스킬트리입니다. 오늘도 간략하고 정확하게 알려드릴께요. 슬래시 블러스트 1 → 워리어 마스터리 1 →..

메이플스토리 팔라딘 스킬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자 오늘은 보조로는 탑급인 팔라딘 스킬트리를 알아보도록 하죠! 슬래시 블러스트 1 → 워리어 마스터리 1 → 워리어 리프 M → 워리어 마스터리 M → 아이언 바디 M → 슬래시 블러스..

메이플스토리 히어로 스킬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검성 히어로 스킬트리를 준비했습니다. 최대한 간단하게 보기 쉽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슬래시 블러스트 1 → 워리어 마스터리 → 워리어 리프 M → 워리어..

포카칩 한정판 불닭맛, 갈릭쉬림프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새벽에 너무 입이 심심해서 CU에 갔더니 포카칩이 2+1이더라구요. 그래서 헐! 하면서 뭘 사지 했는데, 마침 포카칩 푸드트럭 한정판인 크레이지 불닭맛하고, 갈릭쉬림프 맛이 있길..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 퀵매스(Qck mass)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티스토리에서 처음으로 리뷰해볼 제품은 바로 스틸시리즈의 마우스패드 퀵매스 입니다. 제가 밥패드(BOB)와 퀵매스(Qck mass) 둘중 엄청 고민하다 결정한게 바로 이 퀵매스인데요...

메이플스토리 파풀라투스 선행 퀘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 새롭게 개편되서 나온 파풀라투스 선행퀘스트를 같이 한번 깨보도록 합시다. 저도 개편된 후로 처음 깨는지라 상당히 기대됩니다. 준비물은 LV.115의 캐릭터 하나..

키보드 반응속도 올리는 레지스트리 설정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키보드 반응속도를 올려주는 레지스트리 수정방법을 준비해봤습니다. ▶윈도우 7 Windows Professional K 64bit에서 정상작동 확인 ▶타이핑 속도가 느리..

여운이 남는 영화 "너의 이름은"이 더빙판이 나온다고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또 글을 적네요. 오늘은 올해 초에 인기 영화로 한동안 흥행했던 너의 이름은 이 더빙판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이 영화를 저번주에 처음봐서 아직도 여운이..

리니지 M 녹스 가능한 전문 PC - 준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하다는 리니지 M 녹스 가능한 전문 PC 가 준시스템에 올라왔길래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리니지 M 녹스 하실려는분들은 구매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준시스템 카페 : http://..

베이코리언즈 사이트에서 랜섬웨어를 걸렸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여느때처럼 게임을하다가 갑자기 영화가 땡겨서 오랜만에 베어코리언즈를 갔더니 랜섬웨어를 선물로 줘버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렉걸리더니 이렇게 변해버린.. 안녕 거의 반년..

악성코드 랜섬웨어 Trojan/Win32.Cerb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잘 지내셨는지요? 저는 요즘 네이버블로그를 하면서 좀 재밌게 지내고있네요. 게임은 네이버블로그에, 나머지 정보는 티스토리에 올릴거 같습니다. 하튼! 제가 게임 광인건 다들 아실..

초간단 파일 강제삭제 프로그램 언락커(unlock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오랜만인거 같네요. 음.. 제가 따른블로그도 같이 하다보니 한쪽 블로그에 너무 소홀하긴 하네요 ㅠㅠ.. 여유가 생기면 바로 같이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초간단 파일 강제삭제..

윈도우10 시스템복구 및 포맷 방법 [내부링크]

준시스템 카페 매니저님이 작성해주신 글입니다. (http://cafe.naver.com/onlinejobmeet/453897)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드디어 내일 (포스팅을 다쓰면 탄핵심판 당일이 되겠네요.)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심판 결과가 발표되는날입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여성대통령이 되었고, 여성대통령..

3.1 삼일절에 대해 간단히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에게는 기본적인것이라 생각하지만.... 1919년 3월 1일, 한민족이 일본의 식민통치에 항거하고, 독립선언서를 발표하여 한국의 독립 의사를 세계 만방에 알린 날을 기념하는 날. 1949년 10월 1일 '..

태연 신곡 fine 발표! 가사, 사진, 움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드디어 태연의 신곡인 fine이 발표됐는데요. 캬.. 한번듣고 반해버렸습니다. 음.. 들으면서 뮤직비디오 보면서 움짤 만들면서 봤는데 태연 노래도 잘부르고 정말 이쁜듯.. 이번노래..

방탄소년단 Not today 뮤직비디오 가사,사진,움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남자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신곡인 Not today 뮤직비디오 가사와 움짤을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 가사 - All the underdogs in the world A day may come when we lose..

AOA Excuse me(익스큐즈미) 설현 움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요즘 AOA의 Excuse me라는 노래에 빠졌는데 평소에도 좋아했던 설현이 정말 이뻐보여서 한번 움짤을 가져와봤습니다. 통통 튀는 이춤 정말 귀엽지 않나요? 안무 누가 짯는지 몰라..

버즈 윤우현 ·럼블피쉬 최진이 결혼 발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버즈의 기타 윤우현과 럼블피쉬의 최진이씨가 결혼 발표를 해서 부랴부랴 포스팅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밴드 버즈의 기타리스트 윤우현과 럼블피쉬의 최진이씨가 다음달 26일 한옥..

문재인 후보 이례적인 '동물 복지 관련' 공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적는듯합니다. 아마 처음적는듯한데 정치 관련된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마음에 드는 공약 하나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2012년 문재인 후보가 했던..

달걀 한판에 만원? 뭐가 이렇게 비싸 ㅜ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요즘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 방학을 해서 여유가 생기기 시작했네요. 오늘 인터넷기사를 보다 엄청 놀랐는데요. 계란 한판 가격이 무려 만원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조..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 당일! 다들 보실 준비 되셨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오늘이 무슨날인지 아시나요? 아프리카TV를 많이 보시는분들이라면 아실텐데 오늘은 바로 아프리카TV BJ대상 시상식을 하는 당일입니다. 이번에 유명BJ들이 대거 이탈하면서 제가..

에버필터(Everfilter) 일상사진을 애니처럼 바꿔주는 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에버필터(everfilter)라는 어플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에버필터는 찍어둔 사진을 일본애니가 생각나는 이미지처럼 만들어 주는 어플인데요. 일본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그림체..

만족스러운 볼링영화 스플릿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학교에서 동아리 반일제가 있는날이라 오전수업만하고 오후에는 상인에 새로 생긴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봤는데요. 이번에 본 영화는 나온지 얼마안된 따끈따근한 신작 볼링영화..

유행타는 바이러스 랜섬웨어 예방법은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즘 포스팅거리가 통 없어서 글도 못적고 있었는데 바이러스가 이렇게 저에게 포스팅거리 하나를 줍니다. 참 슬프네요 ㅠㅠ 무슨 바이러스에 걸렸냐면 랜섬웨어라는 악질 바이러스에 걸..

서든어택 꿈꾸는 아이유 화보사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에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국민 여동생 아이유양이 서든어택 캐릭터로 나오면서 찍은 화보 몇장을 가져와봤어요. 너무 이쁜 아이유양 화보 같이보시죠! 하트를 하고있는 아이유 너무 사랑스..

결국 백기 든 아프리카TV 이미 유명BJ들은 유튜브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에서 공지사항이 하나 올라왔는데요. 저는 아프리카tv를 하면서 이때까지 그런식의 공지사항을 처음보는지라.. 다들 눈치 채셨겠지만 대도서관님과 윰댕님의 정지사건..

영국의 미스테리 유물 스톤헨지(StoneHeng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좀 색다르게 영국의 유명한 미스터리 유물인 스톤헨지(StoneHenge)에 대해 적어볼까합니다. 먼저 영국 윌트셔에 있는 스톤헨지와 에이브베리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거석군중 하..

공지 + 서든어택 클랜원모집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짧은 공지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일단 제가 게임블로그와 기타블로그로 나누게 됐습니다. 게임블로그는 티스토리와 맞지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인데요. 게임은 - http://..

대한민국 총격전.. 과연 총기안전지대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블로그 개설을 한개 더 한것도 있고, 2박 3일로 여행을 다녀오느라 인터넷을 한동안 못봤는데. 어제 밤에 확인하니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총격전이 있었고. 그 총을 맞으신 우리나라..

대도서관 아프리카TV 정지? 사유는 뭘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인터넷 방송으로 유명한 아프리카TV를 유명하게 해주고 먹여살리신 대도서관님이 2일전인 10월 14일 7일 정지를 당하셨는데요. 대도서관님의 아내인 윰댕님도 같이 정지를 당했다고 합니..

파인애플 아저씨의 신곡 'NEO SUNGLASSE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가 다들 알고있는 PPAP를 부르신 파인애플 아저씨가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신곡도 뭔가 히트를 칠거같은ㅋㅋㅋ 이것도 중독성이 엄청나더라구요. 벌써 유명한분들도 패러디를 시작하신거 같..

창녕 우포늪 생태공원 1번 전망대까지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학교에서 Ugint(유지인트)공장 견학이후에 밥을 먹을려고 창녕에 있는 우포늪 생태공원까지 왔는데요. 점심시간이 밥을먹고도 너~무 많이남길래 친구들하고 같이 우포늪에 생태공원..

메이플스토리M 출시! 재미있는 만화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많은 기대를 받고있던 메이플스토리M이 드디어 출시를 했는데요. 메이플스토리M을 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를 만화로 그려놓은 작품이 있더라구요. 다들 메이플스토리M을 실행하시..

리그오브레전드 시즌6 종료일 및 보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요즘에도 리그오브레전드 많이들 하고 계신가요? 다들 리그오브레전드 랭크게임을 하면 기다리시는 그날! 바로 시즌 종료일이 드디어 공개가 되었습니다. 늦은감이 있지만 한번 종..

오버워치 신규 주간난투 '정켄슈타인의 복수' 플레이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주간난투 '정켄슈타인의 복수' 플레이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원래는 연습중이던 한조나 평소에 자주 플레이하는 맥크리를 할려고 했는데 다 가져가버리는 바람에 아나로..

오버워치 할로윈 패치! 한정판 스킨이 또 나왔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오전 2시쯤 오버워치 할로윈 패치가 됬는데요. 일단 큰 패치는 할로윈 패치, 인터페이스 변경, 위도우 버프가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패치가 있었습니다만. 자세한건 Battle.n..

리그오브레전드 롤챔스 8강 SKT T1 bengi(벵기)선수 출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새 롤챔스가 인기죠? 아프리카tv에서도 중계로 자주 보이더라구요. 저는 게임대회를 잘안보는데 롤챔스는 보게 되더라구요. 보게되도 팀을 못외워서 SKT T1 밖에 익숙한 이름이 없네요..

'세 얼간이' 무삭제 감독판이 나온다!? 알 이즈 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혹시 알 이즈 웰을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세 얼간이에서 나왔던 대사로써 세 얼간이를 보신 많은분들의 머릿속에 남아 있는 대사일 겁니다. 영화를 다 보고 알 이즈 웰 다들 한번씩은..

레이디스 코드 컴백임박! 팬 대상 청음회 개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에 레이디스코드가 드디어 컴백을 한다고 하는데요. 약 8개월 만에 컴백하는 레이디스코드는 11일 서울 압구정 M아카데미 1층 콘서트홀에서 소수의 팬을 대상으로 새 앨범 '스트레인..

오늘 과연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정상방송할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에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시작되면서 지상파 중계가 이어져 인기 드라마의 방송 여부에 많은 관심이 쏠려 있으실텐데요. 특히 MBC에서 오늘(11일) 진행되는 2016 KBO리그 와일드카..

2016년 10월 가을 먹거리 축제 일정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좀 늦은감이 있지만 살찌는 계절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날씨가 덥다가 확 추워지는 바람에 가을이 아니라 겨울같지만 그래도 우리에겐 살찌는 계절 가을! 오늘은 2016년 10월달에 어떤..

롤인벤은 어떤사이트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를 하는 유저분들이라면 롤인벤 들어본적은 있으실텐데요. 저도 드물게 한번씩 들어가서 보는 사이트인데 어떤사이트인지 한번 같이 알아봅시다! 일단 포털사이트에서 롤..

이터널시티3 기본 조작법 알려드릴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옛날에 했던 이터널시티가 3까지 오픈했다고 해서 기본적인 조작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일단 캐릭터 이동은 W,A,S,D 로 이동을 하고 우클릭으로도 이동이 가능합니다. 저..

롤 게임모드 '나 도미니언 아니다' 플레이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이번주 롤 모드 로테이션으로 나온 '나 도미니언 아니다' 모드 플레이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먼저 이런 모드고 평균 게임시간은 15~25분인데 대부분 20분쯤에 끝나는편입니다...

서든어택 꽤돼 32구역 기본을 배우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시범단지랑 32구역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기본을 제대로 배워본적이 없었는데 오늘 새벽에 용병을 한분 불렀는데 그분이 32구역을 알려주셔서 엄~청 많이했어요. 친구추가도 해서 나..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시켜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이 시험기간이라 점심시간이 되기전에 학교를 마쳐서 점심을 뭐먹을까 생각하다가 갑자기 햄버거가 생각나서 롯데리아 홈서비스를 이용해봤습니다. 저는 햄버거를 두개씩 먹기 때문..

방탄소년단, 정규 2집 컴백 예고 Wing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이번에 정규 2집으로 컴백을 예고한 방탄소년단을 주제로 글을 한번 적어봅시다. 요즘 대세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학교 3부작, 청춘 2부작에 이어 정규 2집 '윙스(WINGS)'를 발..

해운대 마린시티 물난리, 물고기도 잡힌다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태풍 차바가 몰고온 파도가 해운대 마린시티를 덮쳤는데요. 이렇게 큰 파도가 해운대의 마린시티를 덥쳤습니다. 그덕분에 도로는 한순간에 물바다가 되고. 이렇게.. 이렇게 물고..

서든어택 10월 둘째 주 슈퍼핫타임 이벤트 보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내일 패치이후부터 서든어택 10월 둘째 주 슈퍼핫타임이 시작되는데요. 과연 이번엔 어떤 아이템들이 있을지 한번 알아보죠~ 접속 후 한판만 완료하면 버닝부스터 300%를 포함해 주무기..

요즘 대세 파인애플송(PPAP) 과연 어떤 노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즘 페이스북을 통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파인애플송(PPAP) 라는 노래가 있는데요. 과연 어떤 노래길래 어린친구들한테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같이 들어보실까요? 파인애플송 가사 I..

학교폭력 실태조사, 여러분들의 인식은 어떠한가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학교폭력에 대해 글을 적어볼까 하는데요. 학교폭력 실태조사는 1년에 두번이 진행되는데요. 매년 두번씩 진행되지만 우리들의 인식은 학교폭력을 대수롭지 않게 넘기고 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역대급 루시드 팬아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 신규 보스로 나왔는데 신기하게도 인기가 정~말 많은 루시드 팬아트를 가져왔습니다. 모두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가져왔구요. 개인적으로 봤을때 이쁘다. 잘..

[리그오브레전드]롤 초월모드 생각보다 재밌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리그오브레전드를 원래 잘 안했었는데 저번주 무작위 U.R.F모드가 나온후로 틈틈히 하고있는데요. 이번주에는 초월모드가 나왔길래 몇판했는데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첫판 진으로..

서든어택 폴더찾기 프로그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PC방에서도 서든어택 폴더를 바로 찾을수 있는 프로그램을 가져왔는데요. 다들 PC방 가서 서든어택 폴더를 찾아보시면 알겠지만 한번씩 폴더를 찾을수 없는 PC방이 있습니다. 사..

메디안 치약 이마트에서 환불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그 메디안 치약이 유명했고, 많이들 사용했을텐데 최근에 검색어에 올라왔길래 뭔가 했는데 정말 통수맞은 기분..ㅋㅋ 호흡기로 들어오면 폐 섬유화된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저희집에서..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루타비스 노말 피에로 트라이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듀얼블레이드로 루타비스 노말 피에로를 잡아봤는데요. 파컷 사용시 스공 9만이나 나오는데 꽤나 잡기가 힘들더라구요. 원래 그런건지 잘 모르겠지만 ㅠㅠ.. 듀얼블레이드 사슬..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루타비스 노말 반반 트라이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 키우고 있는 LV130인 듀얼블레이드로 노말반반을 잡으러 갔는데요. 1:1이 좋다는 인식이 강한 듀얼블레이드지만 확실히 아수라나 5차스킬이 없으니 1:1 화력이 약한 느..

롤 챔피언십 리븐스킨 재판매? 보상은 뭐였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에 챔피언십 리븐을 포함한 챔피언십 스킨들이 재판매가 되더라구요. 챔피언십 리븐은 원래 시즌2때 유저분들이나 시즌4때 대회를 직관한 유저들이 쿠폰을 받아서 얻을 수 있는 스킨..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11개 까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드디어 오버워치에서 보상으로 주는 전리품상자가 지급됬더라구요. 얼마나 기다렸는지. 학교에서도 오버워치하는 애들이 이거 언제주냐고 그러던데 오늘 주네요! ㅎㅎ 크.. 11개 귀찮아..

메이플스토리 검은화면 및 각종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의 검은화면 및 무반응 오류 해결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특히 이 오류는 오늘 패치 이후 많은분들이 겪고 계신 현상이더라구요. 저도 오늘 오류가 떠서 해결하느..

한국인이 자주 틀리는 맞춤법 1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한국인들이 자주 틀리는 맞춤법 13가지를 정리해드릴려고 합니다. 한국인들이 자주 틀리고 헷갈려하는 맞춤법을 정리해드린것이니, 평소에 헷갈렸다고 부끄러워 하지 않아두됩니..

오버워치에 롤 URF모드가 있다! 아케이드 모드 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오버워치 주간난투에 재미있는 모드가 나왔길래 영상을 한번 올려봅니다! 일단 이번에 아주 재미있는 모드 이름은 아케이드 모드구요. 롤의 U.R.F 모드와 같다고 보시..

중국 카트라이더 회원가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중국 카트라이더 회원가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국 카트라이더가 그렇게 인기 있진 않았는데 BJ이자 프로게이머인 김택환선수 덕분에 인기가 더 많아졌죠? 딱히 중국카트..

서든어택 맵스킨, 혜리디자인 협찬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드디어 저에게도 이쁜 개인맵스킨이 생겼는데요! 맵스킨 협찬은 서든어택 맵스킨으로 유명하신 혜리님에게 협찬받았습니다. 혜리님은 BJ머더님, BJ하쿠님 등 다양한 서든어택 인기BJ분들..

부산 지렁이떼 출몰 대지진 전조현상 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부산에서 지렁이떼가 발견됐다고 하는데요. 옜날부터 지렁이나 개미가 한쪽에 몰려있거나 한쪽으로 몰려가면 지진이나 자연재해가 일어난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부산 지렁이떼 사진..

네이버웹툰 마음의소리,노블레스,하이브의 문제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웹툰에서 화요일 TOP 3에 있는 마음의소리, 노블레스, 하이브의 문제점을 알아볼까 합니다. 사실상 화요일 웹툰에서 TOP 3에 드는 마음의소리, 노블레스, 하이브 같은경우..

롤 재미있는 모두 무작위 URF(우르프)모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금요일부터 롤을 오랜만에 다시했는데요! 그 이유는 URF모드가 다시 나왔기 때문이죠. 이 모드를 기다리느라 얼마나 힘들었는지~ 나오자마자 접속해서 정~말 많이했습니다. 중간에..

메이플스토리 돈버는 방법 :: 몬스터컬렉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서 일부 유저들만 이용해 돈버는 방법인 몬스터 컬렉션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메이플스토리 내에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메뉴에서 몬스터 컬렉션을 찾아서 눌..

메이플스토리 듀얼블레이드 수련서 구매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듀얼블레이드를 육성할때 꼭 필요한 듀얼블레이드 수련서 구매 및 사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듀얼블레이드 수련서는 이렇게 생겼구요. 듀얼블레이드 직업이 1차 1차+ 2차 2..

오버워치 파인선수(LW Pine)의 버프먹은 위도우메이커 플레이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를 하면 모를수가 없는 그분! LW PINE 선수의 버프먹은 위도우메이커 플레이영상입니다. 거의 왕의 귀환이죠!? 보시면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패치노트를 보면 죽음의 입..

오버워치 서버 불안정(DDOS)에 대한 사과문과 보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측에서 서버 불안정에 대한 사과문을 발표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준다고 글이 올라왔기에 글을 적습니다. 일단 가장 많이들 불만이셨던 서버 불안정에 관한이유는 DDOS..

경주 또 지진, 지진대비 생존배낭 물품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즘 경주 지역을 포함한 남남서쪽 지역에 지진이 자주 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에는 이렇게 큰 지진이 없었기에 대처가 늦어지고 있고, 사람들은 웃고 넘기는거 같더라구요. 이젠 우리..

정형돈 형돈이와 대준이 컴백! 피쳐링은 아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우리의 대세, 멋쟁이 정형돈씨가 형돈이와 대준이도 다시 컴백한다는 입장을 발표하셔서 이렇게 포스팅을 적어봅니다! 정형돈씨는 몇일전에 작가로 컴백한다는 글도 있었는데 이제 방송..

롤 시즌6 누누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6 녹턴 공략 보러가기 CLICK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귀염둥이 누누(Nunu) 공략을 해보겠습니다. 정글 챔피언중에서도 아주 쉬운편에 속하는 챔피언이니 정글 처음하시는분들이..

롤 시즌6 녹턴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6 노틸러스 공략 보러가기 CLICK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소환사의 불을 끄는 유일한 챔프 녹턴(Nocturne) 공략입니다. 녹턴은 밴률 랭킹 54위 (0.55%)로 밴 걱정없는 챔프입니다. 녹턴 밴이 있..

오버워치 즐거운한가위에 시즌2 다이아 달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즐거운 한가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수요일날에 갔다가 당일에 돌아와서 집에서 놀고있네요. 개학하고 쭉~ 기다렸던 추석이 이렇게 빨리빨리 훅훅 지나가버리니 아쉽네요. 집에와..

롤 시즌6 노틸러스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6 나서스 공략 보러가기 CLICK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노틸러스(Nautilus) 공략을 한번 해볼까합니다. 노틸러스는 서포터, 탑, 정글로 쓰이고 있는데요. 주로 서포터로 사용하기 때문에 서포터..

메이플 제니스 꽤돼 :: 드디어 츄츄아일랜드 입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드디어 제가 츄츄아일랜드에 들어갈수 있는 레벨을 찍어서 오랜만에 일상을 올려봅니다. 앞으로 일상도 좀 자주 올릴수 있도록 해볼게요! 그럼 고고씽 은월로 일일퀘스트도 깨면서 열심..

롤 시즌6 나서스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6 나미 공략 보러가기 CLICK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우리 소환사 협곡의 개새X 나서스(Nasus) 공략을 해보겠습니다. 높은티어대를 갈수록 잘 안보이는 나서스는 뭔가 고인같으면서도 아닌 그런..

경북, 경남 남남서쪽 지진, 카카오톡 오류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9월 12일 7시 44분에 경북 경주시 남남서쪽 9km 지역에 규모 5.1 지진이 발생했는데요. 여진에 주의하라는 말이 있어서 계속 긴장한 상태로 있긴했는데 또 여진이 일어나더라구요...

2016년 추석특선영화 지상파 TV 편성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주는 우리들의 명절 추석(秋夕)이 있는데요. "가을의 달빛이 가장 좋은밤" 이라는 뜻을 가진 추석이 이번년도에는 수,목,금으로 주말과 이어져있어 꿀연휴를 보낼수 있죠! 학생분들..

롤 시즌6 나미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6 나르 공략 보러가기 CLICK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나미(Nami)를 공략해볼까 합니다. 제가 옛날에 서포터 챔피언을 나미로 처음 시작했었는데요. 요즘에는 그랩이 있는 쓰레쉬, 블츠에 밀리고,..

롤 시즌6 나르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6 그레이브즈 공략 보러가기 CLICK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롤 시즌6 탑 나르(Gnar) 공략을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저는 공략을 적을때 리그오브레전드 전적 검색사이트 OP.GG를 참고합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 돌발미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롤 공략을 적을 시간이 없어서 메이플스토리 돌발미션을 대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돌발미션은 메이플스토리 운영자분들께서 필드사냥이 너무 지루할까봐 추가해..

롤 시즌6 그레이브즈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6 그라가스 공략 보러가기 CLICK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원딜깡패였지만 리메이크 이후 정글깡패로 바뀐 정글 그레이브즈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때까지 공략과 다른 방식으로 공략을 할..

롤 시즌6 그라가스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6 갱플랭크 공략 보러가기 CLICK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그라가스(Gragas) 공략입니다. 옛날에는 미드라인에서 AP로 가서 Q-R 콤보로 적을 암살하는 챔피언이였는데 패치 이후 정..

리콜 발표하자마자 또 터진 갤럭시 노트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좀 지난 일이긴 하지만 요즘 핫한 갤럭시 노트7이 또 터졌다고 하네요. 바꾸기가 번거로워 리콜을 망설이던 갤럭시노트7 사용자들이 있다면 당장 서비스센터로 가야할지도 모르겠네요...

롤 시즌6 갱플랭크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6 갈리오 공략 보러가기 CLICK 안녕하세요. 오늘은 옛날부터 한방을 노리는분들이 사랑하시던 갱플랭크(Gangplank)입니다. 리메이크 되면서 화약통의 활용에 따라 장인인지 아닌지에 나뉘게 됬는데요. 화..

롤 시즌6 갈리오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롤 시즌6 가렌 공략 보러가기 CLICK 안녕하세요. 오늘은 딜이면 딜! 탱이면 탱인 갈리오 공략을 해볼까 합니다. 이번 공략은 미드왕 갈리오님의 룬특성,템트리를 참고했습니다. 미드왕 갈리오님은 시즌2때 실버..

롤 시즌6 탑 가렌 공략 :: 룬특성,템트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부터 천천히 챔피언 하나하나 순서대로 공략해드릴 예정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뚜벅이 탱커하면 생각하는 가렌입니다. 가렌하면 당연히 생각나는 세계 NO.1 가렌장인 황가..

[대구날씨] 늦더위가 찾아올려나 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전 더운 여름이 정말 버티기 힘든데 이번 주말에는 시원해서 너무 즐겁게 보내고 있네요. 하지만 이 행복도 이제는 잠시 보내줘야할거 같아요. 내일..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2 등급표는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드디어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2가 시작됬습니다. 저는 6일부터인줄 알고있었는데 2일인 어제 시작됬더라구요. 경쟁전 시즌2가 되면서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가장 큰것은 오버워치에서 등..

서든어택 탕카페 클랜원 모집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서든어택 클랜을 만들게 되서 글을 적습니다! 어느정도 개념박히신분들, 계급은 소령이상, 마이크는 자유, 닉네임 변경권 필수 아니구요! 공방중이여도 클랜전하자고 하면 냉큼 달려..

한국 중국 축구 3:2 승리! 월드컵 최종 예선 첫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한국 대 중국 월드컵 최종 예선전이 있었는데요! 우리 태극전사들이 멋지게 첫승을 해줬습니다. 리우 올림픽 축구에서 손흥민 선수가 우는걸보면서 마음이 아팠는데 이번에 예선전을..

메이플스토리 불법프로그램(핵) 신고 보상 당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메이플스토리 버그악용/불법프로그램을 신고해서 당첨되서 보상을 보여드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47명이 버그악용/불법프로그램 신고로 보상을 받았는데요. 수호자 상자가..

서인영♥크라운제이 '님과 함께2' 출연! 이러다 결혼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개미 커플로 유명했던 서인영♥크라운제이의 '님과 함께2' 출연 소식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오는 30일 방송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 과거 '개미커플'로 인기..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 '가오나시'에 관한 뻔펀한 이야기 [내부링크]

(사진 출처 : 뻔펀 유튜브) (사진 출처 : 네이버 영화 포토)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에서 분명 무섭게 나온거같은데 귀엽다는 분들이 많은 '가오나시'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

메이플스토리 은월 스킬트리(하이퍼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은월 스킬트리 입니다! 제가 육성한거만 올리기 때문에 좀 시간이 걸리네요ㅠㅠ 1차 스킬 섬권 1 -> 도약 1 -> 건곤 일체 M -> 도약 M -> 섬권 M (1차 스킬 올마스..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관련 사과문 및 보상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메이플스토리에서 별별 페스티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1차때 부터 마지막까지 모두 홈페이지가 터지고, 무제한 수량의 아이템도 선착순이 끝났다는 오류 등 각종 오류들이 떠서 문..

메이플스토리 최악의 이벤트 별별 페스티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오후2시 부터 메이플스토리 별별 페스티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별별 페스티발 이벤트는 몇년동안 했는데 늘 피드백을 받지않고 매번 이렇게 오류가 있네요. 이번에 메이플스토리에..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꿈의 열쇠 획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꿈의 열쇠 획득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이지 시그너스는 잡을줄 아시는데 노말 시그너스는 잡으러 갈때 열쇠가 필요할때는 모르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8월 마지막주 온라인게임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8월 마지막주 온라임게임순위를 알아볼까합니다. 왠지 모르지만 내가 하는 게임이 게임순위가 높으면 기분이 좋고 제가 게임을 찾을때는 순위 높은 게임을 우선적으로 찾아서 하..

달빛궁궐, 센과 치히로 표절 논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네이버를 보고있는데 아직 개봉도 안된 영화 달빛궁궐이 벌써 표절논란이 있더라구요. 아직 개봉도 안되서 예고편만 나왔을텐데 그 예고편안에서 표절 논란이 나올정도면 본 영화에..

오버워치 신규 전장 아이헨발데 신맵 살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9월에 패치될 오버워치의 신규맵 아이헨발데를 살펴볼까합니다. 오버워치를 하고나서 신규 맵은 처음인걸로 알고있는데 기대가 됩니다. 블리자드에서 공개한 신규전장 아이헨발데..

서든어택 주간 랭킹전 2탄 썸머가든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주 목요일(8월18일)에 서든어택 주간 랭킹전 2탄 업데이트와 함께 썸머가든 이라는 맵이 추가되기에 패치글을 한번 적어봅니다! 썸머가든은 1주 한정으로 나오는 맵으로 기존에 있..

수목드라마 W(더블유) 오늘도 결방일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W 결방에 대해 이야기를 짧게 해볼까 합니다. W는 이종석과 한효주이 나오는 수목드라마로 요즘 엄청난 인기드라마인데요. 저번주 목요일날에 리우 올림픽 중계때문인지 결방을..

우리의 명절 추석! 추석음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곧 저희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는데요. 추석음식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간단히 알아볼려고 합니다. 저처럼 다이어트 하시는분들도 명절에는 신경안쓰고 편히 즐기면서 드셨으면 좋겠다는..

서든어택 3보급창고 신데렐라 맵스킨 후기 및 무료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혜리디자인 카페에서 무료배포중인 신데렐라 맵스킨 후기와 무료배포를 할려고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게시물 맨밑에 있으니 확인하시구 다운해가시면 됩니다! 제작자는 혜리디..

유튜브(Youtube)에 관한 26가지 뻔펀한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유튜브에서 가장 즐겨보고 있는 채널인 뻔펀 유튜브에서 제작한 유튜브(YouTube)에 관한 26가지 뻔펀한 동영상을 한번 같이 볼까합니다. 포스팅전에 저는 뻔펀님께 블로그..

아프리카TV 꿀잼 프로게이머BJ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프리카TV에서 자주보는 BJ들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죄송하지만 제가 스타크래프트를 한적이 없어서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BJ분들은 빼고 적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서든어택 주간 랭킹전 3탄 & 水상한하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이번주 8월 25일 패치될 水상한하우스 업데이트 내용 및 주간 랭킹전 3탄도 알아볼까합니다.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 1주간 진행되는 팀데스매치 룰의 색다른 웨어하우스 입니..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법! 불필요한 프로그램 정리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컴퓨터 속도 향상을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 정리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최근에 컴퓨터가 느려져서 좀 찾아보다가 알아낸걸 적어드릴게요. 글을 읽기전 삭제할게 많기 때문..

메이플스토리 제니스 저자본 은월 육성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저번에 나이트로드 육성중이였죠? 거의 무자본으로 시작한 나이트로드가 206에 스공 자버프 60만쯤 찍게되서 이제 돈좀 제대로 벌어볼려고 보스레이드 보조로 인기있는 은월을 육성시작했..

메이플스토리 오닉스 링 완성 코인샵으로 구매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만든 은월로 코인 350개를 모아서 오닉스 링 완성을 구매했어요! 감사인사 상자에 있는 코인 100개랑 토요일 V박스 3배랑 별별 페스티발 도장 40개를 찍었더니 저정도 모였네요. 후..

대학교 수강신청, 기차예매는 서버시간 사이트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려고 하는것은 대학생 수강신청 및 기차예매를 위해 계~속 대기하시고 하시는분들을 위해 만들어진 사이트입니다. 타임네이비즘(http://time.navyism.com/) 이라는 사..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2 시간 비축 시스템 안내! 동전은 굿바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목요일 9시에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1이 종료가 되었습니다. 경쟁전이 처음나온 모드라 그런지 중간중간에 중복픽 패치도 있고 이것저것 바뀔때가 있었는데 패치되면서 안좋아지는거보다..

리우하계올림픽 7일차 메달순위와 축구일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이 리우하계올림픽 7일차가 되는날이였죠? 저는 올림픽을 축구랑 펜싱밖에 안봐서 결과를 잘 몰랐는데 네이버에 검색하니까 정리되서 잘뜨더라구요 같이한번 보시죠. 현재 우리나라..

메이플스토리 테스피아 레헬른, 200제 및 밸런스 패치내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테스피아서버에서 미리 패치내용이 떠서 패치내용을 가져와봤습니다. 그럼 바로 고고씽 메이플스토리 테스트 클라이언트 Ver. 1.2.038이 릴리즈 되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다..

네이버 웹툰 추천! '나는 귀머거리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웹툰에서 즐겨보고있는 웹툰을 추천드릴려고합니다. 요일별로 하나에서 두개정도 추천해드릴생각이구요. 오늘은 수요일, 토요일 웹툰 '나는 귀머거리다'를 추천해드릴려고..

오버워치 경쟁전 시즌1종료 임박!! 과연 보상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7일 뒤인 8월 17일에 오버워치 경쟁전이 시즌1을 종료하게 되는데요. 다들 이 사진만 보셔서 경쟁전이 점수를 올려도 보상은 같다고 생각하셨겠지만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 경쟁전..

오버워치 월드컵 과연 롤드컵을 이길수있을까? [내부링크]

모든 영웅과, 과학자, 모험가, 로봇 여러분 주목하세요! 오버워치® 월드컵에 영웅들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누가 대표로 뽑힐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오버워치 월드컵은 다양한 국가 그리고 지역의..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배달음식 칼로리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저는 배달의민족 퍼플등급을 찍을만큼 배달음식을 참 좋아하는데요. 요즘 다이어트중이라서 시켜먹지 못하고있네요. 다이어트하면서 혹시나 배달음식중에 칼로리가 낮은게 있지않을까해..

오버워치 리퍼,맥크리 포켓몬버전 매드무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리퍼, 맥크리 매드무비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매드무비는 그냥 일반매드무비가 아닌 포켓몬스터 버전인데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SAEHEE님 제작자는 CIA라..

오버워치 레벨업 빨리하는 팁! 업해서 전리품상자 열어야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요즘 가장 핫한게임 오버워치 레벨업 빨리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합니다. 뭐 오버워치에서는 레벨업 빨리하는 방법이 너무 제한되있어서 어쩔수없지만 일단 알려드리겠습니다. 1..

카스온라인 한글이 안나와? 게임런쳐를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을 하시다보면 한글이 안나오는분들이 있을겁니다. 저도 카운터스트라이크를 한지 3일차가 다되가는데 계속 한글이 안나오더라구요. 다른게임은 잘나오..

카스온라인 챔피언맵 스컬9 봇농사 기본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좀비게임으로 유명한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챔피언맵 봇농사 기본설정을 알려드릴려고합니다. 시작전에 봇농사는 어뷰징에 해당하기때문에 어뷰징제재를 당하실수도 있습니다...

오버워치 빠른대전은 역시 즐겜! 시메트라로 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에서 즐겜하면서 놀았는데요! 역시 게임은 즐기면서 해야겠죠! 경쟁전을 하면 다들 너무 빡겜이라.. 즐겜하긴 눈치보여서 빠른대전으로 즐겜을 자주하는데요. 오늘은 같은..

리그오브레전드 리씨남매 리신 매드무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육식정글하면 생각나는 챔피언! 리신 매드무비를 준비했습니다. 플레이어는 RL리씨남매님이시고, 제작자는 도깨비TV님이십니다. 도깨비TV님 유튜브 바로가기 CL..

리그오브레전드 풀렛 쓰레쉬 매드무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의 서포터하면 생각나는 챔피언! 쓰레쉬 매드무비를 준비했습니다. 플레이어는 풀렛님이시고 제작자는 TAIL님이십니다. TAIL님 유튜브 바로가기 CLICK 게임 미디어..

서든어택 클랜전 용어 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 클랜전에서 주로 쓰이는 용어 몇가지를 가져왔습니다. 이 용어는 서든어택에 계정을 신규생성하면 기본적으로 몇가지를 보여주던데 보시지않고 닫는분들이 좀 계실거라..

오버워치 팀apex envy선수 맥크리 매드무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팀 apex의 선수로 있으신 envy님의 매드무비를 준비했습니다. 제작자는 Magic Turtle(마법거북이)님입니다. 마법거북이님 유튜브 바로가기 CLICK 게임 영상 커뮤니티 바..

오버워치 ILOVEWANG 라인하르트 매드무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의 화물미는 남자! 라인하르트의 매드무비를 가져왔습니다. 플레이어는 ILOVEHWANG님 이시고 제작자는 유튜버 Yellow!sh님 입니다. 제작자 유튜브 바로가기 CLICK 게임..

오버워치 하계 스포츠 기념 주간난투 '루시우볼' 플레이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에서 하계 스포츠를 기념하여 주간난투에 새롭게 루시우볼 라는 모드를 추가했는데요. 얼마나 재밌던지! 모드 설명부터 해드릴게요. 루시우볼은 팀 인원 3명으로 진행되..

서든어택 뉴도희 맵스킨 후기 및 무료배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 제 3보급 맵스킨 뉴도희 맵스킨 후기와 무료배포를 할려고합니다. 제작자는 탑스킨 님에게 허락을 받았습니다. 따른 맵스킨을 구매하실려면 카카오톡 : @탑스킨 으로 문..

리그오브레전드(롤) :: 8월 1주 챔피언 로테이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에 매주 화요일마다 바뀌는 챔피언 로테이션 입니다. 8월 첫째주인 오늘 로테이션은 케이틀린, 이즈리얼, 갱플랭크, 제이스, 리신, 룰루, 오리아나, 샤코, 신지드,..

메이플스토리 제니스 일상 :: 길드원 모집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메이플스토리 일상이에요. 뭐.. 늘 똑같지만 하하하하 하튼 시작~ *몇일전* 은월형한테 모자를 샀어요. 저때 4천만 메소쯤 있었는데 8천만에 저걸 판다고해서.. 꼭 구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이름(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 새로 추가된 기능인 캐릭터 이름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도 올라와있는 공략입니다. 캐릭터 이름 변경을 원하시는 경..

오버워치 북미(미국)서버 및 테스트 서버 플레이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다들 많이하고 계신 오버워치(Overwatch)를 아시아서버가 아닌 미국서버 하는방법 및 테스트 서버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먼저 이렇게 블리자드 런쳐를 켜주시..

서든어택2 결국 9월 29일 서비스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좀 슬픈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서든어택2가 2016년 9월 29일에 서비스가 종료된다고 합니다. 공지에 나와있는 내용입니다. ▲서든어택2 안녕하십니까, 서든어택2 입니다. 서든..

초간단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제가 초간단 캡쳐프로그램 칼무리를 알려드렸는데요. 캡쳐를 했다면 편집도 해야겠죠? 그래서 제가 블로그 포스팅할 사진을 편집할때 쓰는 초간단 사진편집 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를..

초간단 캡쳐프로그램 칼무리 다운로드 및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쓰고있는 아주 유용한 캡쳐프로그램 칼무리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대부분 컴퓨터 화면을 캡쳐하실때 저렇게 키보드 위쪽에 있는 프린트 스크린 버튼을 눌러서 캡쳐를 하신..

메이플스토리 파.퀘.한.다 이벤트와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파.퀘.한.다 이벤트 설명과 이벤트 보상 쉽게 받는 꿀팁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먼저 이벤트 기간! 7월 28일 ~ 8월 17일 오후 12시까지 입니다. 넉넉한 기간이네요. 이 시간 정도..

마블시리즈 아이언맨1 줄거리와 간단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저번에 영화 후기 이후로는 영화 후기를 잘 안적다가 생각난김에 재밌게 본 영화 하나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다들 잘 알고계실 마블 코믹스의 아이언맨1 입니다! 아이언맨은 무려 마블..

오버워치 주간난투 '좋은 놈, 나쁜 놈, 못생긴 놈' 룰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주간난투 '좋은 놈, 나쁜 놈, 못생긴 놈' 을 해봤습니다. 어떤 룰의 게임인지 알려드릴게요! 시작전에 사진 순서를 보니까 좋은 놈 - 맥크리 나쁜 놈 - 리퍼 못생긴 놈 - 로드호..

메이플스토리 신규월드 아케인 월드 오픈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 7월 28일 패치내용에 신규월드 아케인 월드 오픈 이벤트가 있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7월 28일 아케인 월드 오픈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레벨 달성 시 마다 스타포스 강화권이 지급된..

메이플스토리 7월 28일 패치될 츄츄아일랜드 및 헤이스트 V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7월 28일에 패치될 예정인 츄츄아일랜드 및 다양한 패치내용을 알아볼까합니다! 이미 테스트 서버에서 패치되서 테스트되고 있는데 이번 패치후에 메이플스토리가 14일과 같은 계..

메이플스토리 나이트로드 스킬트리(하이퍼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재밌게 키우고 있는 나이트로드 스킬트리를 알려드릴까합니다.(하이퍼스킬 포함입니다.) 그럼 바로 시작할께요! 1차 스킬 럭키 세븐 1 -> 헤이스트 1 -> 플래시 점프 M..

리그오브레전드::롤 신챔프 클레드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즘에 다른게임 한다고 롤을 잘 안하고 있긴하지만 신규챔프 소식을 알았으니 포스팅은 하고가야겠죠? 이번에 리그오브레전드에 추가될 신규챔피언은 '망나니 기사 클레드' 입니다. 겁쟁..

메이플스토리 또 하나의 힘, 아케인포스 간단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을하면 그 후 얻을수있는 아케인포스에 대해서 간단한 공략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아케인포스 한번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아케인포스는 자기 주스텟을 기본적..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 V 매트릭스 공략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 완벽공략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5차전직 이후 필수인 V 매트릭스를 공략해볼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5차 전직이후 왼쪽 전구에 퀘스트 두개가 옵니다...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 퀘스트 완벽공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드디어 저도 200레벨을 찍고 5차전직이라는걸 해보는군요. 자.. 제가 5차전직을 그냥하고 5차전직을 했습니다.. 포스팅할리는 없겠죠?! 오늘은 5차전직 퀘스트 처음부터 끝까지 완벽공략!..

메이플스토리 선물상자 및 점검 보상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7월 14일부터 매일 새벽에 패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되는 렉과 오류때문에 원활하게 게임이 불가능했었죠? 메이플스토리 토요일에 예정이였던 핫타임도 취소되었었구요. 핫타임 보상..

메이플스토리 160721 캐시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오전 3시부터 9시까지 패치가 있었죠? 메이플스토리에 오류가 하도 많아서 고치기만 할줄 알았는데, 캐시도 업데이트 됬길래 가져왔습니다. 1. 로얄스타일 / 2. 헤어 / 3. 성형 순으..

오버워치 주간 난투 '아나 님이 보고 계셔'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주간 난투 '아나 님이 보고 계셔' 를 알아볼까합니다. 이번에 신규 영웅 아나가 나오면서 같이 나온 모드인듯합니다. 당연히 아나 사진이 걸려있구요. 규칙은 아나와 D..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마지막편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1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2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3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4편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1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2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3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어..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3편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1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2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편은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공략 3편입니다. 전편은 위에..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2편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1편 바로가기 (클릭!)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번편은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공략 2편입니다. 전편을 못보신분들은 위에 있는 바로가기를 눌러 전편을 봐주시면..

메이플스토리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완벽공략 1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를 공략해드릴까합니다.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 공략은 총 5편으로 공략해드릴 예정입니다. 크리티아스 선행퀘스트를 깨면 좋은점 1. 크리티아스 폭업사냥터..

메이플스토리 서버 채널확장 및 시간의 신전 보스 젠 시간 단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메이플스토리가 평소보다 새벽패치를 2시간 많이했는데요. 그 이유는 많은유저들이 원했던 채널확장 및 시간의 신전 보스 젠 시간 단축등 다양한 패치를 해주었기 때문입니다. 아직..

메이플스토리 오랜만에 짧은 나로일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정~~~~말 짧은 일상 준비했습니다 -.-;; 요즘 일상을 너무안올리는거같아서 킁킁. 길뚫다가 어둠의룬 깠는데 왜 옆에 갑옷입은애가 아니라 릴리노흐가 두마리 뜨는지 아시는분? ㅎ..

오버워치 경쟁전 점수표! 내 점수의 티어는 어디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점수표를 가져와봤습니다. 과연 내 오버워치 점수는 상위 몇%이고 롤 티어로한다면 어디일까!?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궁금중을 풀어드리겠습니다! 오버워치의 경쟁전은..

메이플스토리 V 코인획득방법 및 V 코인샵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V코인 획득방법 및 V 코인샵을 같이 알아볼까합니다. 위에 버튼 세개를 누르시면 획득방법이 나옵니다. V 박스로 획득하는방법은 레벨범위 몬스터를 잡고 일정확률로 뜨는 V..

메이플스토리 7월 16일 핫타임 취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메이플스토리가 14일 패치이후로 유저들이 더욱 몰리면서 렉이 더 심해진 덕분에 메이플스토리 운영자분들이 공지사항으로 계속 사과글을 적고있는데요. 오늘보니 핫타임 취소 글도 있어..

메이플스토리 경매장, UI개편 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7월 14일)패치로 메이플 옥션, UI개편 등 다양한 패치가 있었습니다. 패치가 끝난후에 오류가 발견되서 오후 8시까지 무한연장 점검이 있어 많은 유저분들의 불만이 있었고 끝난후..

메이플스토리 V 초대박 핫타임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찾아온 반가운 핫타임 이벤트를 같이 알아볼까합니다. 아마 메이플스토리 하이파이브 이벤트가 있을때 나왔으니 평소의 핫타임보다 더욱 핫하지 않을까 생각됩니..

오버워치 주간난투! 히어로즈 오브 더 오버워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주간난투! 히어로즈 오브 더 오버워치를 알아볼려고합니다. 히어로즈가 들어가면 왠지 모르게 MABLE 영화가 생각나네요 ㅋㅋ~ 히어로즈 오브 더 오버워치, 영웅들의 혈전! 현명..

메이플스토리 한계돌파V 이벤트 기간연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다들 메이플스토리 한계돌파V 이벤트가 기간연장된점을 알고계신가요? 저도 처음엔 제목떄문에 몰랐는데요. 클릭해서 보니까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입니다. 06/30(목) 점검 이후 잦은..

서든어택2 클랜 가입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이제 완전 여름인거같네요. 밖에 잠시 나갔다왔는데 얼마나 푹푹찌던지 ㅠㅠ.. 하여튼! 오늘은 서든어택2 클랜 가입신청 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다. 제가 클랜을 부계정으로 마스터를 옮겨야..

메이플스토리 색다른 폭업사냥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색다른 폭업사냥터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요즘 메이플스토리가 5차전직이 나오다보니 접었던유저분들, 원래안하시던 분들도 관심이 생겨서 하시는분들이 많아지다보..

메이플스토리 하이파이브 사전예약 꼭 참여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하이파이브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다 참여하면 좋지만 신규유저분들, 무과금 유저분들 보상이 어마어마하니 꼭 참여하시는..

메이플스토리 나이트로드 하늘둥지 사냥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몇일전부터 나이트로드를 키우고 있는데요. 옛날에 가장 열심히 키웠던 직업이 허밋이였고 저랑 가장 잘맞는 직업이 나이트로드라고 생각했는데 다들 알다시피 무기류에서 아대가 비..

서든어택2 니제르델타 맵 플레이영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2 니제르델타 맵 플레이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서든어택2가 신작게임이라 그런지 맵하나하나가 퀄리티가 남다른모습이 보이기도하고, 맵의 밸런스도 어느정도 잘 맞춰져..

서든어택 A보급창고 멸망폭(위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제가 A보급창고 멸망폭을 알려드릴껀데요. 젤 처음 시작했을때 상대 블루팀이 바로 정면먹는걸 막기위한 폭이에요. 특히 컨위를 올라갈때 여러명이 한번에 우다다다 달려가는걸..

서든어택 보급창고 머리에서 숏폭까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서든어택 A보급창고나 3보급창고에서 유용하게 쓰실수 있는 폭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보급을 많이하시는분들은 다들 알고계시겠지만 보급을 처음하시거나 배우시는분들에게 도움..

오버워치 주간 난투!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주간 난투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를 같이 알아볼까합니다. 주간 난투!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는 힐러 영웅들만 사용하여 하는 모드로 규칙은 영웅 : 루시우, 메르시, 시메트..

서든어택2 오픈! 뭔가 아쉽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음.. 서든어택2가 16년 7월 6일인 오늘! 12시에 오픈했습니다. 먼저 서든어택2는 사전예약을 한 유저라면 3만캐시와 서든어택2 오픈 후 최초접속 10만캐시를 얻을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서든어택 서비스종료에 관해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새 서든어택2가 나온다고 서든어택1이 서비스종료한다고 개소리를 하시는분들이 많이보여서 글적어봅니다. 우선 오늘 제가 1시에 문의를 보내서 3시간?만에 받은 문의답변입니다. 꽤돼..

메이플스토리 페어리 브로의 데일리기프트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매일매일 저희에게 좋은아이템들을 주는 페어리 브로의 데일리기프트를 알아볼까합니다. 레벨 33이상 캐릭터,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 (넥슨ID에 등록된 캐릭..

오버워치 가격 기본&오리진에디션 차이점? [내부링크]

오버워치 가격 기본&오리진에디션 차이점?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를 처음 구매하시고 입문하실려는분들이 꼭 보셨으면 하는글입니다. 오버워치를 구매하시는분들이 자주 실수하시는점이 제대로..

메이플스토리 서버 추천 및 7월달 서버 접률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서버 추천 및 7월달 서버 접률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서버 추천 및 7월달 서버 인구수를 알아볼까 합니다. 7~9월달, 12~2월달 이렇게 서버 인구수가 방학시즌 덕분에 갑자기..

오버워치 주간 난투 하늘에서 정의가 빗발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주간 난투 하늘에서 정의가 빗발친다를 같이 알아봅시다! 주간난투는 매주 수요일 7시에 새로운 모드로 계속 바뀝니다. 하늘에서 정의가 빗발친다는 거점 점령맵으로 진행되고..

꽤돼의 티스토리 6월 초대장 나눔이벤트 [내부링크]

꽤돼의 티스토리 6월 초대장 나눔이벤트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 오늘은 티스토리 초대장을 나눠드릴까 합니다. 역시 블로그중에서도 전문성을 뽐낼수있는 블로그는 당연히 티스토리라고 생각됩니다. 그만큼..

메이플스토리 6월 30일 패치내용 미리보기!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6월 30일 패치내용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바로 오늘 패치할 6월 30일 패치내용을 미리알아볼까 합니다. (이걸 왜 당일에 미리보기 하냐! 하실텐데. 그러게요..) 하튼 친절한 GM..

오버워치 드디어 경쟁전(랭크전) 출시! [내부링크]

오버워치 드디어 갱쟁전(랭크전) 출시!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오버워치가 패치를 하더니 경쟁전이 생겼더라구요. 리그오브레전드에서 랭크 게임(랭겜)이라고 불리는게 오버워치에서도 경쟁전이라는 이름으..

메이플스토리 5차 관련 패치내용을 같이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5차 관련 패치내용 같이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에서 5차 관련된 패치내용을 같이 알아볼까합니다. 아직 5차가 패치된것도아니고 테스피아에서 테스트중이므로 패치..

오버워치 주간 난투! 지나친 수비 [내부링크]

오버워치 주간 난투! 지나친 수비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의 주간 난투 지나친 수비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주간 난투란? 매주 수요일 7시에 바뀌는 모드로 더욱 재미있고 다양한 모드가 있다고..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 스킬 영상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드디어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이 나오게됩니다! 6월 30일부터 대규모 패치를 시작해 7월 14일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이 나오게 되는데요! 메이플스토리 5차전직의 스킬에는 3가지 종류가 있..

서든어택 누킹맞은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 제가 오랜만에 서든어택 대룰 용병을 갔는데요.. 하필 만난 상대팀이 누킹을 쓰는 나쁜사람들이더라구요 ㅠㅠ. 누킹이란? 상대방 IP에 패킷량을 과다로 부과해 CPU 처리능력을 상실..

오버워치 디바장인을 꿈꾸는 꽤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일상 적기 전에 잡담좀 할려구 합니당 오버워치를 젤 처음샀을때는 솔직히 블로그에 글적을게 없어서 구매한거였는데 하면할수록 게임이 재밌더라구요. 왜그렇게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알거..

서든어택 꽤돼 오랜만에 일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즘에 메이플 일상만 올린듯해서 서든어택 일상도 한편 올리겠습니다. 클랜을 못구해서 한동안 서든어택 일상도 못적었었는데 어제 클랜을 구하게되서 ㅎㅎ! 클랜전 텟보는 도중에 클랜..

메이플스토리 리부트서버 플래그는 맡겨달라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메이플스토리 일상이에요. 생각보다 빨리 왔지요? 일단 일요일에 접속했더니 썬데이 선물 상자라는걸 얻었습니다. 열어보니까 선택된 행성 의자와 불타는 출석체크 쿠폰을 획득할수 있..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오버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오버워치 전적검색 사이트 오버로그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자신의 오버워치의 전적이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일단 오버로그의 사이트 주소입니다...

메이플스토리 꽤돼 리부트 와일드헌터 육성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원래는 이렇게 미리보기 사진을 만든적이 없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최대한 이쁘게 꾸미고싶어서 이렇게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후.. 이거 만드는 시간이 거의 블로그 포스팅 한개적..

2016년 출시된 인기게임 오버워치를 구매해봤습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즘 가장 잘나가는 게임이라고 하면 리그오브레전드가 아닌 오버워치가 떠오르는데요. 학교 친구들이 생각보다 많이들 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친구계정을 받아 조금 해보고 생각..

서든어택 스킨경로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요즘 게시물이 너무 뜸하게 올라오고 있죠..? 적을글이 너무 없어서 그렇습니다 ㅠㅠ.. 양해 부탁드려요 또르륵 저도 최대한 열심히 글 적을거리 구해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게임런쳐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스토리를 더욱 쉽게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메이플스토리 유명BJ이신 글자네님, 팡이님도 게임런쳐를 쓰신다고 하시죠! 먼저 게임런쳐를 실행하시면 이런 화..

리그오브레전드 소환사 주문(스펠) 효과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LOL)에 있는 소환사 주문! 즉 스펠 효과를 알아볼까합니다. 롤을 어느정도 했다면 이제 스펠 효과도 완벽하게 알아둔다면 라인전 킬 따기가 더욱 쉽겠죠? 1레벨때..

서든어택 Out of memory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 오늘은 서든어택에서 가장 짜증나는 오류! Out of memory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혹시나 서든어택을 키고 계시다면 잠시만 종료해주시고 설정 후 다시 켜주시길 바랍니다. *켜놓..

서든어택 계급표, 계급별 경험치 필요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 오늘은 서든어택 계급별 경험치 필요량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사진은 서든어택 홈페이지 -> 정보센터 -> 게임가이드 -> 계급으로 가시면 있는 계급표 사진입니다. 먼저 사병입니다...

영화 '내 이름은 칸' 난 테러리스트가 아닙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꽤돼입니다.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서는 써본적 없는 영화리뷰를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오늘은 '내 이름은 칸' 이라는 영화리뷰를 한번 적어볼까 합니다. 제 영화리뷰에는 스포일러가 어느정도 있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