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g030406의 등록된 링크

 kdg030406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건입니다.

친구들이랑 볼링장 가서 무조건 100점 넘는 법! [내부링크]

90년대 트렌드였던 볼링이 최근 몇 년간 친구들,지인들,가족들과 즐기기 좋은 스포츠이자 실내놀이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볼링은 점수가 확실한 스포츠기 때문에 내기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일반인 사이에서 100..

코로나 검사 및 이후과정 정리! [내부링크]

오미크론 변이와 일상의 수많은 접촉 속에 코로나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일일 확진자가 17만 명을 돌파한 지금, 코로나 검사를 받으시는 분들이 엄청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검사를 받는 과정, 추후의..

알라딘 중고서점 완벽 정리!(파는 법, 중고매장 위치 등) [내부링크]

국내에서 중고서점을 가장 크게 운영하는 곳은 알라딘 서점입니다. 알라딘의 가장 큰 장점은 싼 가격에 책을 구할 수 있고 또 다 읽은 책은 판매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늘 알라딘 중고서점에 대해 자..

아웃백 딜리버리 완벽 정리! [내부링크]

고급식당으로 인식되던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가 딜리버리, 즉 배달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 아웃백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딜리버리에서 가능한 메뉴와 각종 매장과의 차이점등을 자세히 알..

한완수(한권으로 완성하는 수학) 구성 완벽 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생각하기에 최고의 수학 독학서인 '한완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학의 정석이나 개념원리 등 유명한 개념서들도 있지만 수능에 가장 적합한 독학서이자 개념서는 한완수라고 생각하기에 소개해보..

경주월드 이용 및 자유이용권 가격 완벽 정리! [내부링크]

경주월드가 최근 몇 년간 놀이공원의 대명사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켄' 이라는 롤러코스터가 티익스프레스만큼 상징성을 가지게 되면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경주월드의 자유이용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완벽 정리!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놀이공원이 롯데월드라면 가장 놀이기구의 퀄리티가 높은 곳은 에버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어트랙션 그 자체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에버랜드가 최고라고 생각하는데요. 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가격 정리! [내부링크]

놀이공원 중에 사진 찍을 거리도 많고 실내이용도 가능한 롯데월드는 많은 놀이시설 중 압도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먼저 총 정리 1) 종합이..

왓챠 가격 완벽 정리!(화질 디테일까지 알기)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유료 영상 플랫폼 양대산맥을 넷플릭스와 왓챠라고 합니다. 왓챠는 넷플릭스와 제공하는 영상들이 다르고 개인의 취향에 따라 넷플릭스보다 왓챠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멜론 이용권 비교 및 완벽 정리!(광고 아닙니다) [내부링크]

현대인에게 음악을 뗄 수 없는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이 발달하면서 음악은 어느곳에서도 들을 수 있고 심심하지 않게 해주는 최고의 도구가 점점 되어가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음악 스트리밍..

수능 문제집, 자료 구하는 법 총 정리!(광고 없습니다) [내부링크]

수험생들은 많은 문제와 자료를 필요로 합니다. 기출문제집을 몇 번 풀다 보면 사고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새로운 문제자료들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많은 학생들이 자료 구하는 것을 어려워하기 때문에 서..

인천 스매시파크 완벽 정리! (광고 아닙니다)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이 지속되면서 답답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할 수 있는 것들도 많이 제한되어 있는 요즘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사람들도 잘 모르지만 국내 최고의 실내 놀이시설 중 하나라고 생각되는 청라..

운전면허 따는 과정 완벽정리! (1보, 2보) [내부링크]

운전면허는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수품과도 같습니다! 단순히 차량을 운전하는 것뿐만 아니라 주민등록증과 함께 가장 위상을 가진 신분증으로도 많은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무원 시험(..

공군사관학교 입시 완벽정리! [내부링크]

사람마다 살아가는 방식은 다르지만 요즘 들어 안정적인 직장을 추구하는 흐름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대입 시절 공군사관학교(이하 공사) 입시를 치러 최종 단계까지 가봤던 사람으로서 인터넷에 너무 부족한 공사..

넷플릭스 요금제 완벽 정리!(미세한 차이 확인하기) [내부링크]

요즘 들어 TV 프로그램의 흥행보다 넷플릭스의 시리즈와 영화가 큰 흥행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넷플릭스는 제작비를 더 많이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양질의 작품들이 나오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는..

스키장 준비물 완벽정리! [내부링크]

겨울 시즌에 친구들, 가족들, 단체 등 다양한 경로로 스키장을 방문하게 될 때가 있습니다. 스키장은 다른 놀이시설과 다르게 환경도 춥고 장비도 복잡해서 챙겨야 할 물품이 많은데요. 오늘 제 경험을 섞어서 완..

인강 3사 패스 비교! (대성마이맥, 메가스터디, 이투스) [내부링크]

많은 수험생들이 매년 고민하는 분야가 인강 패스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저도 굉장히 많은 고민을 했었고 이렇게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가장 유명한 3사의 인강 패스를 자세히 비교해보고 제 수험생활 속에서..

대한민국에서 부자되는 법 (책: 비겁한 돈) [내부링크]

대한민국에서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경제적 자유, 즉 더 이상 경제적인 노동을 하지 않아도 내 시간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경제적 자유를 이뤘다고 하시는 유명 개그맨 황현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