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s0732의 등록된 링크

 kds073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실업급여 계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정말 취업이 어려운데 어쩔 수 없이 회사를 나가게 되면 정말 막막할 거예요. 다달이 빠져나가는 돈을 감당하기 힘들 텐데 이런 상황을 대비해서 국가에서 실업급여로 재취업을 하..

해피콘 사용처 가맹점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에는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에 모바일로 선물을 주고받는데요, 기프티콘 중에 하나인 해피콘은 쿠폰번호, 바코드를 휴대폰에 발송되며, 받은 사람은 교환처에서 쿠폰번호를 인증하고..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 간단하게 처리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사이버상에서 물건 거래나 게임 아이템, 아이디 등을 사고파는게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사이버거래가 증가하면서 사이버상 사기, 범죄도 같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사..

코미디빅리그 방청신청 , 현장에서 방청합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제일 핫한 개그 프로그램으로 젊은 사람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코미디빅리그, TV로 시청해도 물론 재밌지만 현장에서 직접 보면 더 재밌다고 하네요. 저도 코미디빅리그를 재밌..

맘스터치 영업시간 메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햄버거 다들 좋아하시죠. 저도 햄버거 굉장히 좋아하는데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를 제일 좋아합니다. 치킨버거가 생각날 때는 맘스터치에 방문하는데 그래서 오늘은 맘스터치 영업시간..

인천공항 주차요금 알고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저가 항공사가 많아지고 비행기 가격이 저렴한 게 많이 나오면서 국내여행보다 해외여행을 많이들 가시는데요. 인천공항으로 가는 대중교통도 있지만, 대중교통보다 차를 이용하..

개인통관번호 조회 와 발급방법을 간단하게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좀 더 국내보다 저렴한 쇼핑, 좋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해외 직구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해외 직구가 좀 더 저렴해서 저도 많이 이용하는데요, 쇼핑을 하다 보면 개인통관..

토끼똥 원인 예방법을 살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은 대변을 보시다가 종종 작고 딱딱한 변을 보신 적이 있으시죠? 토끼똥 같은 형태에 대변을 보게 되는데 바로 변비에 일종입니다. 토끼똥은 변비이기 때문에 방치하면 치질이나..

입주변 포진 물집, 가려움에 대한 원인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피곤하거나 면역력이 떨어질 때, 스트레스를 받을 때, 입주변 포진 물집이 반복적으로 생기게 되는데요. 저도 피곤하면 자주 입주변 포진이 자주 생기더라고요. 입주변 포진이 생기는..

애플 에어팟 사용법 , 비싼 콩나물 사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애플의 희대의 망작으로 콩나물이라 불리는 에어팟 사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에 주변에 에어팟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굉장히 많이 본 거 같은데요, 아이폰 사용자, 안드로이..

냄새나는 과일 두리안 효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특유의 냄새를 풍기는 두리안, 열대과일 중 하나죠. 특유의 냄새와 다르게 달콤한 맛으로 처음 먹기가 힘들지만 한번 먹게 되면 계속 찾게 되는데요. 열대과일의 왕, 천국의 맛과 지옥..

보건증 인터넷 발급 방법에 쉽게 따라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오늘은 보건증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보건증은 음식점, 식품, 요식업 업계에서 근무를 하시려면 꼭 반드시 필요한 증명서입니다. 또 아르바이트를 할 때도 보건증..

생리전 가슴커짐 , 가슴통증 생리전 증후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성분들은 한 달에 한 번씩 생리를 하게 됩니다. 생리전에 가슴 통증, 아랫배 땅김, 감정 기복 등 여러 가지 생리전 증후군이 발생하게 됩니다. 매달 느끼는 고통이기 때문에 원인을..

택시 할증시간 알고 이용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우리나라의 대중교통수단인 택시를 많이 이용하시죠. 급한 약속이 있을 때나 장거리 이동, 버스나 지하철이 끝났을 때 편리하게 택시를 이용하시는데요. 할증되는 요금을 모르고 타서..

티에리 앙리 AS 모나코 사령탑으로 3년계약 [내부링크]

2016-2017 리그 1 우승,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신화를 이끌었던 자르딤 감독이 성적 부진으로 경질되면서 그 자리에 프랑스 전설적인 공격수 티에리 앙리가 감독으로 제 2의 축구 인생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가..

카카오페이 돈받기 , 출금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페이에서 돈받기,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페이는 송금이 편하고 수수료가 없어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 중인데요. 혹시 카카오페이로 돈을 받게 되..

코스트코 현대카드 언제부터 사용가능한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들은 할인이 많이 되고, 대량으로 구매가 편리한 코스트코 많이 이용하시죠? 코스트코에서는 오직 현금과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었는데요. 이제 내년 5월부터 삼성카드 대신..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신저는 카카오톡이죠. 카카오톡은 지인들과 간편하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고 단톡방을 만들어 여러 사람들과 소통하기 편리한 앱입니다. 그러나 개인용..

핸드폰 쿠키삭제하고 개인정보 보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은 컴퓨터보다는 핸드폰으로 인터넷, 검색, 쇼핑 등등 모든 활동이 가능해서 핸드폰을 많이 쓰시는데요. 오늘은 핸드폰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때 남는 쿠키(웹서버에 접속한 사용자..

애플 아이디 만들기, 아이폰 계정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려면 애플 아이디가 필수죠.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아이폰을 사용할 때 애플 아이디가 꼭 필요합니다. 일반 사이트 회원가입과 다르게 애플 아이디 만드는 것을 어려워..

페이스북 탈퇴방법 간단하게 계정삭제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SNS가 굉장히 많이 발전하고 종류도 다양한데요. 그중에 대표주자가 페이스북이었죠. 그러나 가입만 하시고 사용을 안 하시는 분들이나 다른 SNS 사용으로 페이스북을 안 하시는..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 충전해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페이 문화상품권을 등록해서 사용하는 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요즘 인터넷 쇼핑을 하게 되면 네이버페이를 통한 쇼핑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집에 사용 안 하시고..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찾아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요즘 기름값이 계속해서 비싸지고 있네요.. 여러분들은 주유를 하실 때 조금이라도 저렴한 곳을 찾아서 주유를 하시죠? 저도 SK텔레콤을 사용하고 있어서 할인이 되는 SK네트웍스 직영..

장염에 먹어도 되는 음식 뭐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여러분은 한 번쯤 장염에 걸려본 경험이 있으실 겁니다. 장염은 상한 음식을 먹었을 때 세균, 바이러스가 장에 들어가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으로 복통, 설사, 구토 등의 증상이 나타납..

폐활량 늘리는법 간단한 방법과 운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오늘은 폐활량 늘리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폐활량이란 한번 공기를 최대한으로 들이마셨다가 내뿜을 수 있는 가스의 최대량을 말하는데요. 저도 나이가..

토스 신용등급 조회 해봅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그전 포스팅에서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에 알아봤고, 오늘은 토스 여러 기능 중에 간편하게 신용등급 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생활을 하시는 분들은..

토스 공인인증서 센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오늘은 금융앱인 토스에 공인인증서 센터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돈을 송금 할때 인터넷 뱅킹이나 텔레뱅킹등을 이용하면서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를 사용해야 되는..

윈도우10 방화벽 해제 방법은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 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 방화벽 해제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윈도우10에서 방화벽은 윈도우즈를 외부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 사용됩니. 그러나 방화..

유로휠 JOYOR F5 가격과 성능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쁠소입니다. 오늘은 유로휠에서 판매하고있는 전동킥보드 조요F5 (JOYOR F5)의 가격과 성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전동킥보드 전동킥보드는 레저스포츠로 한강공원이나 관광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