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epstorage의 등록된 링크

 keepstorag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엔켐 공모주 청약 일정 장외가 따상 가능? [내부링크]

엔켐 공모주 청약 일정이 하루 앞으로 왔습니다. 21일 ~ 22일 이틀간 진행되는데요. 엔켐은 당연 10월 공모주 청약 하는 종목들 중 가장 기대되는 공모주입니다. 엔켐은 바로 2차전지 관련기업인데요. 이중에서 전..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 분석 [내부링크]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 공모주 청약 일정이 10/19일(화) ~ 20(수)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앤비에스엔지니어링은 친환경과 반도체 2가지 테마의 종목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차 지앤비..

LH 청년 행복주택 신청 보증금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오늘은 사회초년생, 신혼부부, 저소득층 분들이 보금자리른 마려할 때에 도움이 되는 행복주택 신청과 보증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행복주택의 경우 내집 마련의 어려움을 도와주는 정부의 주거 지원정책입니..

무주택기간 확인 증명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주택청약을 신청할 때 청약자격확인이 필요합니다. 이 중 무주택자만 대상으로 하는 청약의 경우 무주택기간 확인 증명서인 서류가 필요하게 됩니다. 무주택기간 서류 어떻게 발급하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

지아이텍 수요예측 결과 경쟁률 대박! [내부링크]

2차전지, 수소전지 관련 기업 지아이텍의 수요예측 결과가 나왔습니다. 결과는 상당한 기관경쟁률로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한 번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지아이텍에 대해서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글..

지아이텍 공모주 청약 일정 [내부링크]

오늘은 내일 10월 12일부터 13일 청약을 진행하는 지아이텍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아이텍은 2차전지 및 수소전지 제조의 핵심인 전극 공정 프로세스! 코팅 공정의 필수 제품인 SLOT DIE를 생산..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내부링크]

코로나로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집단을 꼽자면 당연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입니다. 이런 이유로 정부에서는 이 달 말부터 코로나로 큰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들에게 손실보장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집합금..

실리콘투 상장일 주가는.. 따상 가능할 까? [내부링크]

내일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실리콘투 상장일 입니다. 과연 실리콘투 따상이 가능할 지 주가 예상을 해보겠습니다. 저는 실리콘투 배정을 못받아서 아쉽지만 많은 분들이 원하는 가격에 매도하시길 바랍니다. 실..

씨유테크 공모주 청약 하는게 좋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내일부터 시작되는 종목인 씨유테크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씨유테크는 스마트폰용 FPCA 등 부품을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먼저 씨유테크는 공모가 밴드 상단을 초과하면서 기관의 수요예측..

원준 공모주 청약 2차 전지 수혜주 수요예측 결과도 굿! [내부링크]

내일부터 청약일정이 시작되는 원준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원준의 경우 공모가 밴드 상단을 5,000원이나 초과하면서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원준을 청약하면 어떻게 될지 같이 알아보..

아스플로 공모주 청약 역대 수요예측 경쟁률 1위! [내부링크]

 9월의 마지막주 많은 종목들이 몰리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아스플로 공모주 청약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스플로는 기관 경쟁률 2,142.7 : 1 이라는 경이로운 수치를 보여준 종목입니다. 과연 따상할 수 있..

현대중공업 따상 가능 할까? 상장일 예상 주가는.. [내부링크]

내일 드디어 현대중공업이 상장합니다. 역대급 수요예측과 많은분들이 청약을 하신 만큼 기대 역시 높을텐데요. 저 역시 기대가 됩니다. 상장일 하루 전 내일 현대중공업은 과연 따상을 할 수 있을지 상장일 예상..

현대 캐스퍼 가격 사전 예약 방법 및 혜택 [내부링크]

현대자동차는 19년만에 선보이는 아이코닉 경차 SUV 현대 캐스퍼가 온라인 얼리버드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현대 캐스퍼의 본격적인 판매는 29일 공식출시가 됩니다. 현재는 14일 부터 사전 예약이 진행중인데..

에스앤디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 결과 올해 최악..? [내부링크]

9월 14일 부터 15일까지 에스앤디 공모주 청약일정입니다. 금일 에스앤디 기관의 수요예측 결과가 나왔는데요. 참담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해당 결과는 올해 IPO중 최악의 결과입니다. 에스앤디 기업개요 [IPO..

프롬바이오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 결과 폭망.. [내부링크]

프롬바이오 공모주 청약이 내일부터 이틀간 진행됩니다. 금일 프롬바이오 수요예측 결과가 나왔는데요. 말그래도 기관의 철저한 외면을 받으면서 폭망했습니다. 프롬바이오 기업개요 프롬바이오 IR개요 프롬바..

실리콘투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 결과는? [내부링크]

9월 14일 ~ 15일 실리콘투 공모주 청약 일정이 시작됩니다. 해당 일정에는 다른 2개의 종목과 겹치게 되었지만, 2종목 모두 수요예측 결과가 참담했습니다. 아마 실리콘투 청약으로 많은 자금이 몰리지 않을까 생..

광주 초월역 힐스테이트 비규제지역.. 준비만 하면 청약 당첨가능 [내부링크]

경기도 광주 초월역 힐스테이트가 계속 된 연기로 10월 분양 예정이 되었습니다. 광주 초월역 부근은 현재 비규제지역이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두면 당첨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가점자, 판교로 출근하시는 분들,..

일진하이솔루스 따상 예상 주가는? [내부링크]

9월1일 수소 관련주 일진하이솔루스 상장일입니다. 일반투자자들은 일진하이솔루스 따상을 기대하고 있는데요, 전문가들 역시 따상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과연 많은 분들의 바람대로 따상을 기록할 수 있을까요?..

수면 부족일 때 나타나는 증상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수면이란 피로가 누적된 뇌의 활동을 주기적으로 회복하는 생리적인 의식상실 상태라고 합니다. 흔히 수면은 원기를 회복시켜준다고 합니다. 우리몸은 수면을 취하면서 휴식을 취할 때 중요한 일들이 몸에서 일어..

세스코 가정집 가격 바퀴벌레 박멸 후기 [내부링크]

무더운 더위에 평소보다 벌레가 많아 진 듯 합니다. 벌레 하면 떠오르는 최악은 바로 바퀴벌레 인데요. 혼자 해결을 해보다가 결국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가격 비용과 박멸 후기 들려드리..

유보라 더 크레스트 분양 청약일정 [내부링크]

7월 9일 주거용 오피스텔 모집공고 발표가 나왔습니다. 위치는 평택에 있는 고덕신도시의 유보라 더 크레스트 입니다. 아파트 청약 열기가 식지 않는 가운데 주거용 오피스텔은 차선책으로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무릎 통증 잡아봅시다 [내부링크]

무릎 관절염 통증으로 고생하시고 계신가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큰 영향을 미치는 것 중 하나가 무릎 건강입니다. 무릎 통증에서 벗어나기 위한 호관원 프리미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릎은 아프게 되..

전립선 비대증 건강에 효과적이라는데 알고 있나요? [내부링크]

사람은 나이를 먹으면 자연스럽게 키도 줄어들고 근육도 줄어들게 됩니다. 하지만 반대로 남자의 몸에는 나이를 먹을수록 커지는 기관이 있습니다. 알고 계신가요? 네 맞습니다. 바로 전립선입니다. 전립선의 경..

이영지 다이어트 어떻게 했을까? 12kg 감량성공! [내부링크]

벌써 여름 7월이 다가오고있습니다. 이미 날씨가 더워지고있죠. 요즘은 남녀구분없이 다이어트 자기관리하는 시대입니다. 요즘 대세입니다. 이영지 다이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영지는 고등래퍼3에 나..

고덕강일 어반브릿지 e편한세상 청약 소식 [내부링크]

고덕 강일 어반브릿지 e편한세상 모집공고일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기관특별공급인 중소기업 장기재직자 주택 우선공급 안내문에 고덕 강일 어반브릿지 입주자모집공고예정일이 2021년 7월 8일 목요일로 나오게 되..

무순위 청약 줍줍 아파트 쌍문역 시티프라디움 주워갑시다 [내부링크]

좋은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서울에 아파트 줍줍 찬스입니다. 바로 무순위 청약입니다. 무순위 청약의 경우 청약 통장이 필요 없으며, 100%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요즘같은 불청약 시기에 아파트 무순위 청..

갱년기에 좋은 녹용 효능 어머니 선물로 딱 [내부링크]

다들 건강관리는 잘하고 계신가요? 녹용 효능에 대해서는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코로나 이후 야외활동이 줄어들면서 운동역시 소홀해지기도 했습니다. 이럴때 일 수록 잘 챙겨먹으며 건강광리에 신경써야 합니다...

세종 자이 더 시티 7월 예정.. 기다리자! [내부링크]

오늘은 세종 자이 더 시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약일정으로는 7월예정입니다. 여기를 주목해야하는 이유는 바로 85타입 초과 물량만 무려 1200세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투기과열지구에서는 추첨제 물량은..

동탄 대방 디에트르 오피스텔 청약 해야할까?? [내부링크]

동탄의 핫한 청약 어디였을까요? 네 최근 아파트 청약을 했던 동탄 대방 디에트르 입니다. 엄청난 경쟁률이 있었죠. 동탄 대방 디에트르는 아파트 뿐만아니라 오피스텔도 있는거 알고 계셨나요? 바로 어제 동탄 대..

백신접종 혜택 인센티브.. 빨리 맞아야 겠네요! [내부링크]

6월 얀센 백신 예약 많이들 하셨나요? 저는 조금 늦장을 부렸더니 이미 마감이 되었습니다. 백신접종을 1회차만 맞아도 직계가족 모임제한 없이 참석할 수 있게 됩니다. 이외에도 민간업체에서도 할인을 해주는등..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4월 5일부터 2021년 가족돌봄휴가 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해당지원금은 2020년에 운영을 했었는데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올해 역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대상자는 코로나19로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하..

자양 하늘채 베르 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자양 하늘채 베르 입주자 모집공고를 보면서 일정 및 계획을 세워보겠습니다. 기존에는 낡은 아파트였는데 재건축으로 탈바꿈이 될 예정입니다. 자양 하늘채 베르 위치는 서울시 광진구 자양동 658-14번지..

고덕강일 제일풍경채 청약 일정 알아보자 [내부링크]

드디어 말이 많았던 고덕 강일 제일풍경채 청약일정이 나왔습니다. 모집공고가 나온지 조금 지났지만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거주 의무가 부과되는 2월 19일 이전에 딱 나왔습니다. 이제 청약에 당첨되게 되면..

기아 K8 출시일 가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기아에서 새로운 차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기아 K8입니다. 기존에 준대형 세단으로 K7이 있었는데요. 바로 그 후속작이 기아 K8입니다. 그러면 기존 K7은 어떻게 될까요? 사라지게 됩니다. 기아 K8이 완전히 K7을..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리 [내부링크]

설 연휴를 보내고 왔습니다. 본가에 오랜만에 다녀왔는데, 어머니 피부가 많이 상한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 고혼진 화장품이 좋다는 얘기가 있어서 어머니 선물용으로 한 번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궁금해 하시..

무순위 청약 조건 변경 3월 부터 줍줍은... [내부링크]

흔히 줍줍 아파트, 로또 아파트라고 불린 무순위 청약이 이제 다가오는 3월부터 무주택자만 가능하게 변경이 됩니다. 보통 인기 지역의 무순위 아파트가 나오게 되면 엄청난 경쟁률이 발생합니다. 이제 변경되면..

가평 자이 아파트 청약 고민 된다면 [내부링크]

가평 자이 청약 일정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청약 신청에 고민이 되신다면 끝까지 봐주세요! 바로 2월 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진행이 됩니다. 가평 자이의 경우 서울에서 거리가 있다보니 고민이 있으신거 같..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분양가 청약 전략 세우기 [내부링크]

세종시 행정중심 복합도시 6-3생활권 입주자 모집공고가 1월 22일에 나왔습니다. 바로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입니다. H2, H3 2개 단지로 나눠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H2 총가구 770세대,..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분양가 청약 일정 알아보자 [내부링크]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청약이 정말 코앞입니다. 벌써 다음주에 청약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최고의 오션뷰를 자랑하는 만큼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아파트 역시 관심이 높은데요.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 하지만 분..

중산 자이 무순위 청약 줍줍 아파트 [내부링크]

지난 번에 무순위 청약에 대해서 얘기 한 적이 있습니다. 흔히 줍줍 아파트라고도 표현합니다. 이러한 이름이 붙게되는 이유는 바로 무순위 청약의 경우는 100% 추첨제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내일 무순위 청약..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 방법 [내부링크]

드디어 판교밸리자이 오피스텔 청약이 내일 진행됩니다. 오피스텔 청약의 경우 아파트 청약과는 다르게 제한사항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이 신청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00% 추첨제인 만큼 놓치지 말고..

역세권 청년주택 입주자격 신청 방법 놓치지 마세요 [내부링크]

서울시 역세권 청년주택에 대해 알고 있으신가요? 청년주택, 행복주택등 들어는 봤지만 나는 입주자격이 안되겠지 하며 그냥 지나친적 있지 않으신가요? 오늘은 역세권 청년주택의 기존 자격부터 신청 방법, 또 정..

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지역 차이 [내부링크]

이제 전국이 규제대상이 되었습니다. 청약을 넣을때에도 투기과열지구, 청약과열지구등 규제 지역임을 알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투기과열지구와 조정대상지역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20년 12월 18일 추게..

청약 무주택자 기준 기간 산정방법 [내부링크]

무주택자 기간은 민간분양에서 가점제의 점수를 차지하는 부분중 하나입니다. 많은 분들이 무주택자 기준을 두고 헷갈려 하는듯합니다. 오늘은 무주택자 기준을 알아보고 기간상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무순위 청약 조건 줍줍 아파트 잔여세대 로또청약이라고? [내부링크]

불가 얼마 전 이야기입니다. 바로 DMC파인시티자이 무순위 청약입니다. 무순위 청약에 30만명이 몰렸었습니다. 하나의 아파트 물량에 30만명이 몰리다니 정말 대단한 열풍이었습니다. 부적격사유로 인해서 취소된..

호갱노노 개발호재 활성화 방법 [내부링크]

부동산에서 가장 중요한게 무엇일까요? 현재 갖춰진 교통, 일자리, 교육 등 다양하게 많습니다. 하지만 이미 갖춰진 호재는 부동산 가격에 모두 반영이 되어있고, 가격은 어마무시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어디를..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조건 자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새로운 청약 제대로 하나 도입되는데요. 바로 3기 신도시 사전청약 제도입니다. 생소한 만큼 기존 청약자격과 조금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기다리는 3기 신..

청약 가점제 부양가족 인정 기준 [내부링크]

청약 가점제에서 큰 점수를 차지하고 있는 부분이 부양가족입니다. 오늘은 청약 가점제에서 부양가족의 기준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부양가족이란? 청약가점제에 해당되는 부양가족은 입주자공고일 기준으로 청약..

신혼희망타운 조건 소득기준 모기지까지 모두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혼희망타운이란? 전량을 신혼부부 등에게 공급하는 신혼부부 특화형 공공주택입니다. 신혼부부에게 공급하는 만큼 육아와 보육에 특화하여서 건설하며, 교육, 건강 안전에 최적화된 주거서비스 공간 조성으로 최..

청약통장 해지? 다시 만들어야 할까요? [내부링크]

청약통장의 경우 많이 질문하시는 내용일 듯합니다. 바로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급하게 돈이 필요할 경우입니다. 이때 청약 당첨도 잘 안되는데 하면서 눈길이 가는 게 바로 주택청약통장이죠. 아마 10만 원씩 꾸..

주택청약 가점제 가점 계산기 (feat. 계산 방법) [내부링크]

지난전에 주택청약 가점제와 추첨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은 주택청약 가점제의 가점 계산하는 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점제의 경우 3가지로 점수를 환산하다고 했었습니다. 바로 무주택기간, 부양가족,..

주택청약 가점제 추첨제 민영주택 선정방식 [내부링크]

뉴스에서 '청약 당첨자의 가점이 만점이었다' 라는 글 보신적 있으신가요? 그러면 내 가점은 몇점이지? 하면서 고민과 걱정 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먼저 알고 계셔야 할 것은 가점제와 추첨제 모두 공공분양..

당해지역 인근지역 이란? 기준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아파트 청약을 준비할 때에 당해지역과 인근지역을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이걸 모르면 잘못 청약을 신청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차근차근 살펴봅시다. 당해지역이란? 당해지역 제도란 외부세력의 투기를 방..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 소득 기준 완화 됩니다. [내부링크]

최근입니다. 생애최초 특별공급이 공공분양 뿐만 아니라 민간분양에도 적용이 되었습니다. 해당 정책이 시행되고나서 얼마 되지 않아서 생애최초, 신혼부부 특별공급의 소득기준이 또 완화가 되었습니다. 시행 예..

주택청약 분양일정 확인하는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분양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번에 청약홈 홈페이지 즐겨찾기 하셨나요? 청약일정을 확인하는 방법 역시 청약홈에서 알수있습니다. 청약으로 내집 마련을 하기위해서는 내가 원하는 곳..

청약통장 예치금 1순위 주택청약 조건 파헤치기 [내부링크]

오늘은 청약통장 예치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이들 헷갈려하시고 궁금해하시는 부분입니다. 바로 주택청약 1순위 조건입니다. 많은 분들이 1순위 청약 조건에 대해서 궁금해하시고 나는 자격이 되는지 안되..

청약통장 금액 얼마를 납입해야 할까? 2만원 vs 10만원 [내부링크]

주택청약 종합저축 청약통장에 과연 한 달에 얼마씩 납입해야 할까요? 현재 얼마씩 납입하고 계신가요? 많이들 헷갈려하시는 부분이 2만 원과 10만 원 중에서 고민하시는 걸로 예상됩니다. 오늘은 청약통장 금액을..

공공분양과 민간분양의 차이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청약을 할 때에 국민주택, 민영주택, 공공분양, 민간분양 많이들 혼동을 하십니다. 오늘은 국민주택과 민영주택의 차이를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청약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시는 분들을 헷갈려하시더라고..

주택 청약통장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동산 시장이 혼조세인 요즘 희망은 청약이라는 얘기가 많습니다. 저도 3기 신도시를 생각하고 있는데요. 혹시 아직도 청약통장이 없으신 분들은 오늘 알아두셔서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가지고 계신 주..

뽀모도로 공부법 타이머로 시간 관리하면서 공부하자 [내부링크]

뽀모도로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아마 토마토를 생각 하셨을거 같아요. 뽀모도로가 이탈리아어로 토마토를 뜻하거든요. 뽀모도로 기법은 1980년대 후반의 프라체스코 시릴로라는 사람이 창안한 시간 관리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