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jin28의 등록된 링크

 keijin2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정선 동강전망자연휴양림 명당 소개 및 사이트 정보 [내부링크]

2020년 11월 6일 어쩌면 올해의 마지막 캠핑일지 모르는 동강전망 자연휴양림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삼대가 덕을 쌓아야 갈 수 있는 곳이라고 하지요 동강전망 자연휴양림은 이번이 두번째입니다. 처음 이곳에..

강원도 아우라지 정선 레일바이크 예약 가격 및 소요시간 그리고 오장폭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원도 정선의 아우라지를 아시나요? 차박이나 카크닉 다니시는 캠퍼분들에게는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한 강원도 정선의 하천입니다. 여담이지만 지난 주말은 강원도 단풍이 절정이었습니다. 지난 주..

강원도 정선 화암약수캠핑장(화암약수야영장) 사이트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주엔 단풍이 예쁜 강원도 정선에 있는 화암약수캠핑장(화암약수야영장)에 다녀왔습니다. 난로가 없는 저희가족은 더 추워지기 전에 부지런히 돌아다녀 봅니다. 기본정보 화암약수캠핑장(화암약수..

jtbc 싱어게인 출연진 소개(11월 16일 첫방송) 다시 '나'를 부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 아시죠? 슈가맨은 옛 추억 속 가수들을 다시 한번 만나보고 레전드 무대를 재현하며 어린 친구들부터 그 시절을 지나온 어른들이 음악으로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

수원 캠핑용품 매장 고릴라캠핑장과 캠핑고래 방문 후기 비교 [내부링크]

저는 캠핑 시작을 고릴라 캠핑에서 했습니다. 캠핑을 계속 다닐지 모르니 가성비 좋은 제품을 고르자는 심산이었습니다. 사실 그런 마음에서였다면 대여로 시작했어도 되는데... 그 조차도 몰랐던 생 무지렁이였습..

[캠핑용품] 몬테라 롤테이블, 몬테라 CVT2 S, 그란데L 릴렉스 캠핑체어 실사용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올해 캠핑을 첫 시작한 제가 무턱대고 구매했던 몬테라 롤테이블과 몬테라 캠핑체어 미니, 그란데 사이즈 한 달 실사용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몬테라 롤테이블(14만원 대) 기본 40cm ~ 59cm까지 높..

동해시 추암해변 추암오토캠핑장 각 사이트 전망 명당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족캠핑으로 다녀오기 좋은 추암오토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보통 3대가 덕을 쌓아야 다녀올 수 있다고 할 정도로 예약이 치열한 곳인데요. 저희도 계속 예약 실패를 거듭하다 비수기 평일..

수원근교 화성 아이와 가기 좋은 할아버지 동물농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화성에 있는 할아버지 동물농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살짝 언급해드리자면 할아버지 동물농장은 동물들과의 교류뿐 만 아니라 가족들과 함께 놀이할 수 있는 공간들이 알차게 만들..

존리 신사임당 유퀴즈 방송 후기 "소비를 투자로 바꿔라", "부자처럼 보이려고 가난해진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연히 존리님과 관련한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웬걸, 너무 매력적이네요? 오래 기억하기 위해서 신사임당님 유튜브 채널과 유퀴즈 방송분 중 인상 깊은 부분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사임당..

광교호수공원 유아숲 체험원 신대호수 나들이 [내부링크]

유아숲체험장 안녕하세요 아이 하원길에 아이에게 미안한 일이 생겼어요. 아이를 위해서지만 아이를 많이 울렸죠 미안한 마음에 지난번에 길을 잃어 실패했던 광교호수공원 유아숲체험장에 다녀왔어요. 지난번에..

독감백신 맞는 것이 좋을까? [내부링크]

독감백신과 관련하여 요즘은 독감백신 관련 이슈가 많네요. 무료백신이 상온에 노출되어 한동안 떠들석하더니 백색입자, 부작용 호소, 이제는 사망뉴스까지 나오고 있네요 ㅜㅜ 저랑 저희아이는 지난 10월 8일에..

[내돈내산] 한샘 포레 릴렉스 4인 식탁 벤치세트 식탁 조립 후기 [내부링크]

한샘 포레 릴렉스 식탁 후기 지난번에 이어서 식탁 조립 후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본격적인 리뷰를 쓰기에 앞서, 식탁이 매우 무겁습니다. 가급적이면 남편분에게 도와달라고 하셨으면 합니다. 저는 가구를..

중고 대형 가구 대형 가전 무료/유료 처분하기 [내부링크]

중고 대형 가구/가전 처분하기 오늘은 중고가구 무료/유로로 처분하는 방법에 대하여 기재하고자 합니다. 오늘 제가 정말 애착을 가지고 있었던 신혼가구 리클라이너 소파를 처분하였습니다. 거실에 식탁을 두고..

광교호수공원(양삼정원) 신대호수공원 산책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양삼정원 | 신대호수공원 나들이 2020년 10월 17일 토요일 광교호수공원을 다녀왔어요. 광교푸른숲도서관 앞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코로나가 1단계로 하향해서 인지 주차할 곳이 없어 헤매일 정도로 차가 많..

[내돈내산] 한샘 포레 릴렉스 4인 식탁 벤치세트 DIY 조립 후기 [내부링크]

한샘 포레 릴렉스 조립 후기 한샘에서 판매하는 한샘 포레 릴렉스 4인 식탁 벤치 세트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이 식탁세트는 오로지 한샘몰에서만 판매하는 온라인 DIY 상품입니다. 기존의 식탁 의자보다 훨씬..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데뷔 무대 | 올레디 아이키 댄스풀영상 [내부링크]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어제 환불원정대 데뷔 방송 보셨나요? 저는 음중부터 놀면뭐하니 까지 본방사수를 못 해서 오늘 유튜브로 봤어요. 네분의 카리스마와 무대 특히 효리언니 미모에 연신 감탄하며 봤어요...

[서평] 나는 디지털노마드맘으로 살기로 했다. [내부링크]

나는 디지털노마드맘으로 살기로 했다. 디지털노마드란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노트북 하나 가지고 전 세계 어디에서나 업무를 보는 사람들을 말한다. 30~40대에 경제자립을 구축해서 이른 은퇴를 도모하는 파이어..

[뮤지컬] 웃는 남자 :) 리뷰 [내부링크]

웃는남자 박강현 그윈플렌 2020년 2월 15일 이 때는 코로나가 열명이 넘어갈 무렵이였죠. 개인적으로 많이 우울하던 시기였고 뮤지컬이 너무 보고 싶은 마음에 큰 맘 먹고 다녀왔습니다. 글을 쓰는 지금의 확진자..

궁평리해수욕장(궁평항) 차박 답사하러 카크닉 했어요~ [내부링크]

궁평리 해수욕장 차박 답사 후기 궁평항은 차박 성지로 유명한 곳이죠? 궁평리 해수욕장(궁평항)에 차박 답사를 다녀왔습니다. 실은 최근에 다녀온 것이 아니고, 지난여름에 다녀왔습니다 :) 궁평항은 수원에서 1..

횡성 섬강유원지 카크닉 후기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차박과 캠핑이 핫함을 더해갑니다. 언택트시대, 차박은 비싸고 번거로운 캠핑장비없이도 셀프자가격리에 지친 우리들이 바깥세상을 즐길 수 이른 도피처이기도 합니다. 지킬것은 지키고, 자연을 훼..

강원도 강릉연곡해변솔향기캠핑장 사이트 정보 및 이용후기 [내부링크]

지난 주말(10월 10일~10월 11일) 1박 2일로 강릉에 있는 연곡해변솔향기캠핑장을 다녀왔어요 사실 이날은 우리 웬수 남편의 생일이었지요. 아침일찍 출발하기 위해 미역국도 못끓여주고 베이글로 아침을 때우고..

매향리선착장(고온항) 차박성지 실패하고 왔습니다 [내부링크]

"불효자는 옵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셨나요? 쌩뚱 맞다고 느끼셨을것같습니다. 저 문구는 제 고향에서 코로나 때문에 고향방문을 자제해 줄 것을 권유하는 글이었습니다. 방역 수칙을 지키려고 내내 집콕했는데 3..

모항갯벌해수욕장| 모항무료캠핑장 "있는 물건들로 적당히 하루나기" [내부링크]

#모항갯벌해수욕장 모래사장과 이어진 #무료캠핑장 있는 물건들로만 대충해서 일요일 오후 충동적으로 출발한 우리의 첫 캠핑장이다 2020년 6월 28일 일요일(1박) 벌써 3개월 전의 이야기다 요즘 차박이 힙하다..

[뮤지컬] "레베카" 드디어 옥주현 댄버스 영접하다!! [내부링크]

뮤지컬 "레베카"는 해 마다 회자되는 인기 뮤지컬이다. 특히 레베카 하면 바로 옥주현이 연상될만큼 그녀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신영숙 배우님, 자우림 김윤아가 연기하는 댄버스부인도 궁금하지만 그 보다 앞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