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llykafe의 등록된 링크

 kellykaf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PC), 하단 광고 [내부링크]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의 플러그인 메뉴에 보시면 구글 애드센스 (PC)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PC) 플러그인을 적용하여 블로그 화면 하단에 고정 광고를 배치하는 방법에..

티스토리 블로그 - 애드센스 승인 기간, 애드센스 대란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지난주 22일을 기점으로 지금까지 애드센스 승인 대란, 또는 애드센스 대란이라는 용어가 등장할 정도로 티스토리 블로그의 애드센스 승인이 잘되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승인심사..

네이버 해피빈 콩 기부 [내부링크]

여러분은 네이버 해피빈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어느 날, 네이버 블로그에 글을 하나 쓰고 발행을 눌렀습니다. 발행과 동시에 웹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 자그마한 팝업창이 하나 뜨더군요. 네이버에서 무엇인가..

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계정 활성화, 광고 설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로부터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신청 시점으로부터 하루 만에 받은 승인 메일입니다. 지난달 8월 28일의 첫 포스팅을 시작으로 12번째 글 작성과 함께 9월 23일 오후 5시 30분쯤 구글 애..

티스토리 - 구글 애드센스 가입, 애드센스 코드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구글 애드센스와 네이버 애드포스트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향후 블로그 운영 계획에 대해서도 공유해보았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 블로그는 방문자의 유입경로가 다르기 때문에..

근로장려금 적금 종류, 가입 방법, 준비 서류, 증명서 발급 방법 [내부링크]

근로장려금이란 일정액 이하의 저소득 근로자 또는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에 대하여 가구원 구성과 총급여액 등에 따라 산정된 근로장려금을 지급함으로써 근로를 장려하고 실질소득을 지원하는 근로연계형 소..

티스토리 블로그 -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RSS, 사이트맵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 검색에서 노출되게 하려면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등록해야 합니다. 다음 포털 사이트에서는 별도의 등록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구글 애널리틱스 계정, 티스토리 연동 [내부링크]

필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 애드센스에 신청하기 전 과정으로 구글 애널리틱스에 연동하는 작업을 먼저 하기로 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에 계정을 만든 후 본인의 사이트를 등록하면 웹사이트 추적 시 필요한..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 비교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는 광고주를 위한 애드워즈와 대비되는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소유자는 애드센스에 가입함으로써 광고 수익을 구글과 나눌 수 있다. 광고 수익..

티스토리 블로그 -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네이버 검색 노출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구글 서치콘솔에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서치콘솔 등록하기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서치콘솔 등록하기 티스토리 블로그의 구..

티스토리 블로그 - 구글 서치콘솔 등록, 사이트맵, RSS [내부링크]

구글 서치 콘솔 & 구글 서치콘솔 플러그인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었다면 구글 노출 및 검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 구글 웹마스터 도구(구글 서치콘솔)에 등록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티..

티스토리 블로그 - 구글 서치콘솔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의 구글 노출 및 검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서는 구글 서치콘솔에 등록해야 합니다.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의 등록도 필요하나 다음 포스팅에서 서치어드바이저에 대한 정보와 함께 등록하는 과정..

에버노트 계정 삭제, 비활성화(회원 탈퇴) [내부링크]

에버노트(Evernote) 에버노트(Evernote)는 2008년 출시된 메모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다.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 폰, 윈도우, OS X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실행된다...

2020년 근로장려금 반기신청 [내부링크]

국세청이 2020년 귀속분 근로장려금 반기 신청을 받습니다. 국세청은 올해 상반기 근로소득이 있는 가구를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신청을 받은 뒤, 심사를 거쳐 올 12월 중에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려금..

티스토리 - 계정 만들기, 블로그 개설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생성하려면 먼저 티스토리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https://www.tistory.com/ tistory.com 접속  → 가입하기(오른쪽 상단 가입하기 버튼 클릭) 티스토리 서비스 이용 약관, 개인정보 수집..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동시 운영 도전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는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기에 언젠가는 개설해볼 요량이었습니다. 미루었다고는 할 수 없지만 이미 관리하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가 있던 차라 새로운 곳을 개척해서 글쓰기를 해나간다는 것이 적..